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5
내가 제일 좋아하던 복지였는데 아 개짜증나 싯ㅅ팔..................................
대표 사진
익인1
머선일이었길래..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셀털이라 상황은 말 못 해주고...
대충 복지로 돈 벌어 보려다 덜미 잡혔다고 보면 도ㅑ.....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뭐였는데 왜 사라졌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회사냐..? 회사 제품 신상 나올때마다 기간정해서 꾸준히 나눠줬는데 ㅋ 누가 당근에 판매해서 그거 없어짐 ㅋ 심지어 그거 누군지도 잡힘 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밀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품 빼돌렸나ㄷㄷ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복지로 돈 벌려는 거면 나눠주는 거나 무료인 거 되팔렘하다 걸린 느낌이네 ㅋㅋㅋㅋ 걔만 금지시키지 왜 전직원이 피해를 본담 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자세히 말하자면 그 복지 자체가 없어진 게 아니라 그 복지에 세부 항목들이 더 있는데
거기서 내가 제일 좋아하던 항목만 빠짐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횡령 아닌가..? ㄷㄷ 근데 회사생활 하다보면 진짜 별의별 상상초월 도레이들 개많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풀어줄때 적당히 눈치껏하면 되는데 그걸 못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원가로 사서 중고거래한건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이런거 생각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이생각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면 진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회사에 이런 개망나니들 좀 있음 호의가 있으면 좀 정상적으로 쓰라고 잔꾀가 현명한거 아니라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진짜 그런 사람들때문에 선량한 사람들이 피해보는거 너무싫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짜증남 우리도 그렇게 사라진 복지가 한두개가 아님.. 해줄때 잘하라고 왜 지들때문에 잘 지키던 사람들까지 피해봐야하냐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혹시 티켓이니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어떻게 알았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인이랑 같은 회사인가ㅋㅋ 이번에 사건 터져서 티켓 복지 없어졋다고ㅎ...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규모가 작은 회사라... 같은 곳은 아닐 듯 하....
이런 모질이 행동을 하는 사람이 또 있다고 ㅋ..... ㅎ ㅏ..................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도 별거 아니면 별거 아니지만 1달에 한번 자유롭게 4시간 휴식시간 줬거든(00타임이라고 목적이 있었음. 개인볼일 불가로 못 박고 시작했는데 다들 몰~래 개인볼일 보긴 했음)
근데 갑자기 업무상 문제가 생겨서 나간다고 한 사람이 취소해야하는데 이미 예약해서 취소 못 한다 했는데 그 예약이 네일이었던거임....
그래서 대표님 극대노하셔서 없어짐.. 별거 아니여도 한달에 한번 다들 편하게 개인볼일 보고 좋았는데 ㅠㅠㅠㅠ
심지어 점심시간이랑 붙여서 나가도 되는거라 사실상 5시간이었음 ㅠㅠ 다시 복귀해야하지만 ㅠㅠ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51 11:1361365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252 12:0424912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30 10:3641665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30 16:0119853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1075 17:316354 0
9급 공무원 최종합격 할거 같아1
19:33 l 조회 9
일본여행왓는대 발 뽀개질것같음 ㅠ
19:33 l 조회 3
사회초년생 익들아 너네 신카 써???
19:33 l 조회 3
드럽고 치사해서 내가 회사를 차리던가 해야지
19:33 l 조회 3
대학생 주린이 용돈벌이 성공1
19:33 l 조회 5
덕질하면서 영상 업로드 하는 사람 잇어?
19:33 l 조회 7
어머 홀린듯이 치킨을 시켰네2
19:33 l 조회 2
아니 녹차라떼 먹어도 먹어도 안 줄어드는
19:33 l 조회 7
그립톡 샀다!
19:32 l 조회 13
중견 사무직들아 칼퇴 잘 못해?1
19:32 l 조회 9
대구는 동성로가 시내임?1
19:32 l 조회 7
나 레티놀바른지 10년차 되었거든..1
19:32 l 조회 8
노총각 노처녀면 성격 문제 아닌가 1
19:32 l 조회 9
저연차 직원이 힘이 있을수가 있어?2
19:32 l 조회 9
시바로미 시바로마4
19:32 l 조회 2
산림조합 잘 아는사람..?!
19:31 l 조회 4
어차피 알아서할거면
19:31 l 조회 5
회사 신입 동기들이랑 같이 쇼핑하는데1
19:31 l 조회 10
집 근처에 카페에서 찐감자 사먹고 성불함
19:31 l 조회 4
25살 되니까 취업 소식 많이 들리네....
19:3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