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27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0
왜 갑자기 다 베이지 톤 립쓰고 갈머하는거같냐
대표 사진
익인1
베이지톤 립은 봄웜이 아닌디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랄? 암튼 누드립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ㅇㅈ 강경여쿨에서 약간 봄웜느낌나는 누드로 바뀐 느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갈웜뮤트 엄청 보이는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그 누드도 쿨톤들은 쿨톤뮤트로 하던데
쿨에서 웜보다는 갑자기 라이트톤들이 붕떠버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복숭아 미적지근 베이지? 그런 느낌으로 많이 하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코로나 시절까지 핑크뽀용토끼 쿨톤 메이크업 유행이었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은 미지근 코랄 피치 이런 느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갈웜인으로서... 토끼혀립? 그거 유행할때 정말 힘들엇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약간 에스파 지젤이 자주하는 화장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메이크업 특이 눈화장은 개찐한데 색조는 미지근하고 웜톤임.. 렌즈도 개화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엉 마저 나 여쿨인데 그런화장 잘먹는 여자들 넘 부럽다 이쁨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나도 겨쿨인데 웜톤 추구미인데 내가하면 이상함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쿨톤도 예쁜화장 또 유행햇으몬 좋겟덩……흑흑 근데 겨쿨이면 색조 제한 빡세서 힘들것다 염색도 잘 못하지않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난 베이지라해서 가을웜이라 생각했는데
봄웜이 베이지 잘 어울리나?? 시비아니구! 진짜 몰라서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코랄베이지
핑크베이지 이런느낌이라그런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갈웜뮤트가 유행인 것 같은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톤을 유행따라 간다고..?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솔직히 지금까지 쿨톤만 유행한건 사실아님? 지알아서 화장은 하겄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인 톤 맞게 하는거지..
웜톤인 애들은 예쁘게 잘 하던데?
근데 쓰니말대로 무지성 여쿨 붐은 있긴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꾸준하게 웜톤으로 살았는데 드디어 나의 시대가 도래하는것인가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유행은 스모키일거같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그건 또 유행 못 따라가겠다 진한 화장 안어울려 ㅜㅋㅋㅋㅋㅋ 우직하게 봄웜의 길을 걷겠다....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318 13:3341391 5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14 17:4228576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43 14:2040388 9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16:0433569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23 16:2238062 0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파데 써본사람?
23:19 l 조회 1
사회성 떨어져서 퇴사하려는데 오반가
23:19 l 조회 1
20대 여자애들은 또래 남자애보다 4050대 좋아함
23:19 l 조회 1
이십몇화짜리 드라마 두달째 보는중..
23:19 l 조회 1
미용사 잘못이다 vs 두상 잘못이다
23:19 l 조회 1
턱 필러 말 많이하면 빠져?
23:19 l 조회 3
다들 외모정병 오질때 어떻게 해결하니ㅋㅋㅋㅋ
23:18 l 조회 5
당근 진짜 가끔 욕 박고싶다...1
23:18 l 조회 11
가끔 SNS에 쿠팡 가격 잘못 올리지 않았냐는 글들 누르지말어
23:18 l 조회 8
번화가 같은곳 가면 한명 이상은 꼭 이쁘지 않아?
23:18 l 조회 11
체중계 추천받음
23:17 l 조회 2
ㅇㅈㅁ 경검합동수사 하자는거
23:17 l 조회 11
인티 5년동안 해본 결과.. 진짜 능력없는데 열등감 많은사람 많다3
23:17 l 조회 12
동성(女) 사랑 나 이번에 헤어졌는데 상황이 너무 슬퍼
23:17 l 조회 12
스물다섯 너무 불안하다
23:17 l 조회 9
162에 54인데 마운자로 맞아도 괜찮을까 9
23:17 l 조회 10
왜 다들 정치얘기만 하는거양..
23:17 l 조회 13
연애 초반인데 셋로그 하는거 괜찮아?
23:17 l 조회 8
교사익들 있어?? 교사된 이유4
23:17 l 조회 12
젠슨황은 한국야구팀 다 살수잇겟지?
23:17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