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349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2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빅스인듯 

항상 보면 수상소감에 살을붙이거나 그런거없이 되게짧고 간결한데, 그안에 모든할말을 다함. 말도 더듬거리고 반복되는거없이 깔끔함. 그래서 빅스 수상소감은 따로 챙겨보게되더라. 단어선택도 되게좋음. 그리고 항상 팬부터언급하는것도 되게 보기좋음. 어떤상을 받아도 팬들부터 언급하고 감사하다고 하는데 저런가수라면 팬들이 뿌듯하겠다 이생각했음. 빅스 더잘됬으면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빅스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역시나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특히 리더 조목조목 말 정말잘한다고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ㅌㅌㅌㅌㅌㅋㅋㅋㅋ 타팬도 공감하고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빅뱅! 그냥 재밌어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맞아 잘되면좋겠다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규성 투입은 왜 항상 후반 30대인거임?
12:50 l 조회 3
신태용 호박엿 맞았는데 명보도 그 급 아님?
12:50 l 조회 5
우리아빠 남아공이 이겨야 정신차린다고
12:50 l 조회 7
OnAir 축협이랑 명보한테 고맙긴함 ㅇㅇ
12:50 l 조회 6
아 갑자기 똑똑한 사람들 머리싸움하는거 보고싶은데 추천해줄사람???
12:50 l 조회 5
OnAir 꿀조에서 경우의 수 따지는게 말이되냐
12:50 l 조회 4
딱보니 홍은 경기 종료 휘슬 울릴 때까지 감독이 이기려는 의지가 전혀 안보임
12:50 l 조회 3
특정 선수 욕할 것도 없이 위에가 문제지
12:50 l 조회 4
오늘 전반전은 진짜 왤케 안뛴거임???
12:49 l 조회 10
고소 조심하셈 시행은 7월이긴한데 그거 노리고 고소공지 올럇나봄1
12:49 l 조회 20
02국대 좋아했는데 지금은
12:49 l 조회 5
자 경우의수 이렇게래 충족 가능성 있는거 뭐라고 봄?3
12:49 l 조회 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9 l 조회 13
우리나라 축구 감독 외국감독 쓰면 안되냐..3
12:49 l 조회 14
남아공이 100년만에 처음으로 본선 올라간거라는데1
12:49 l 조회 27
남고 싶어한 벤투 보내고 홍명보 데려온 축협 ㄹㅇ 나가라1
12:49 l 조회 19
와 근데 축구선수가 경기 끝나자마자 바로 법적대응 공지 올리는거 처음봄4
12:49 l 조회 47
근데 우리나라 왜케 못한거야...?
12:49 l 조회 10
전에도 국대 고소공지 잘 떴었어??4
12:49 l 조회 32
홍명보 감독 그냥 제미나이로 바꾸자 안정형이고 두뇌회전 ㅈ되고 대답도 빠름
12:4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