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26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738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https://www..com/issue/363273079



젊은층들은 내 돈 주고 안 먹는다는 4대 아이스크림 | 인스티즈

젊은층들은 내 돈 주고 안 먹는다는 4대 아이스크림 | 인스티즈
젊은층들은 내 돈 주고 안 먹는다는 4대 아이스크림 | 인스티즈
젊은층들은 내 돈 주고 안 먹는다는 4대 아이스크림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설영우  98.12.05.
진짜 넷 다 한 번도 안 먹어 봄...!
1년 전
대표 사진
sil
젊지는 않지만 원래부터 지금까지 안먹음.... 그냥 취향 차이겠죠
1년 전
대표 사진
쇼헤이 오타니  they not like us
비비빅 빼줘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해쨔리규
누가바 비비빅은 한번씩 생각난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만두마
이렇게 공감 안가는 게시글 오랜만이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오늘도 이렇게 오래보자  내 삶의 모든것이 예술
클래식은 영원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오늘은
누가바 바밤바는 맛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아직one1발남았다
아맛나 겉부분 완전 제 최애인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PLAVE 밤비  난 왕이 될거야💗
우리 누가바 여기서 이런 취급 받을 아이스크림 아닙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이청아  언니 사랑해
누가바는 여기 낄 급이 아니에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뭐하시는거예요..비비빅 드셔보샸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이유미
아맛나 빼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0714
와 하나같이 다 맛있는 것들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민 경 훈  BUZZ
바밤바 라인업에서 빼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승관  🍊
아맛나 가족들이 무지하게 사왔지만 기를 쓰고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도대체 무슨 맛이죠?? 이것을 찾아볼 에너지조차 쓰고싶지 않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blanc_
비비빅이 왜여..?
1년 전
대표 사진
두토리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가끔 생각남… 다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crayon
난 다 사먹는데 왜그래...ㅠ
1년 전
대표 사진
도도한냥
누가바는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별명왕  김튜브
비비빅!!!!!!!!!!!!!!
1년 전
대표 사진
도영이와 원상이
다 조와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드복이
와 사먹어야겠다 갑자기 다 먹고싶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느비예트  최고 심판관
옥동자 추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bunnyling
누가바 왜요????? 누가방 초코코팅 세상 제일 맛있는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앙냥냥앙냥냥냥  뿅★
아맛나 넌 거기 있지 않아도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박서진
바밤바 먹어보고하는소릴까
1년 전
대표 사진
블L하면P크  블핑 IN YOUR AREA
비비빅빼고 노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초코맛꿀단지
아맛나 흰부분만 판다면
내가 주식을 살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루비나
다 먹어본 아이스크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도레미파솔솔
이 맛있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합스카치  
누가바빼고 다싫음
누가바도 soso

1년 전
대표 사진
소녀나라
다 먹어 봤는데 ㅋㅋㅋㅋ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붕어밥
누가바만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탐정이죵  양명 로아 잉피
누가바 맛있는뒈 ㅠ
1년 전
대표 사진
rladusdk0208
?아닌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어느 늦은 밤
누가바 빼주세요 누가바 내 최애란 말이에요 누가바 겉에 그 초코가 킥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세비즤
누가바 짱맛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새달
살아남았다는 것... 강하다는 것...
1년 전
대표 사진
이모이즈
누가바는 맛있지 않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둘라아
내입으로
11개월 전
대표 사진
E.Bebe
누가바는 왜여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  귀여워...(풀풀)
아맛나 진짜마싯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자두과자  ~~~~
아맛나, 비비빅 나에게로 와
10개월 전
대표 사진
illiiiiliili
비비빅 내돈내산 한다구....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이의 있습니다
한 개 빼고 너무 사랑하는 아이스크림 ㅠ
10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30대 되니 밤 새서 게임 못할 줄 알았다는 디시인2
1:21 l 조회 3353
몽키스패너가 왜 몽키스패넌줄 알오
1:21 l 조회 1177
과거 우리나라 흡연가능구역 수준
1:20 l 조회 290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지인 지역 중 하나
1:19 l 조회 999
여자도 엠티가서 불 피울 수 있어2
1:19 l 조회 441
전설의 헬스트레이너
1:18 l 조회 987
독일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의 현실
1:17 l 조회 374
여자들도 잘 안먹는다고 하는 떡볶이 종류1
1:16 l 조회 1118
과거 발언 해명할 생각이 없다는 연예인
1:16 l 조회 758
2030이 아파트 안 사서 열받은 사람1
1:16 l 조회 1401
로또 당첨된 대학생 1년 반 뒤의 후기2
1:15 l 조회 8949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공무원 회식 문화
1:13 l 조회 715
고백녀가 내준 퀘스트
1:13 l 조회 451
유치원 교사 3년차의 필수품
1:12 l 조회 1209
결혼지원을 한 푼도 안해주신다는 부모님
1:10 l 조회 404
엉터리 번역에 빡친 영화 리뷰어
1:07 l 조회 643
글 배우시고 남편에게 편지 쓰신 할머니
1:07 l 조회 589
8090 세대가 개쩌는 이유
1:06 l 조회 1230
청년들이 중소기업 생산직 갈 이유가 없는 이유
1:04 l 조회 1712
얼마전에 소시오패스 같은 신입하나 퇴사시켰다
1:04 l 조회 1000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