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슈근슈근 전체글ll조회 1488l 3

 

[iKON/김지원] 소꿉친구김지원 07 | 인스티즈

 

 

 

 

 

 

 

뭐야, 이게 대체 무슨.......아....

아까 뭐였지?....김지원 대체.....아...

 

 

 

 

 

"...얘 뭐냐, 왜이래"

 

 

".....많이 이상한데"

 

 

"...몰라, 야야 김00"

 

 

 

 

 

 

연락하지말라니... 설마 질....투? 하는거였나...?

아냐, 김지원이 왜 질투를 해....나를 좋ㅇ..................아 설마설마, 이건 말도 안되고,

 

 

 

 

".....야야 김00"

 

 

 

 

 

아 착하다라니...............하진짜 머리쓰다듬어주는건 자주 해주는거였는데

왜이렇게 설레지........착하다라니.................

 

 

 

 

"흐흐흐"

 

 

 

 

 

 

 

 

"............"

 

 

".....야 준회야, 내가 지금 잘못보는거아니지?"

 

 

"....어.........김00이 지혼자실실쳐웃는걸 봤다면 제대로 본건데......."

 

 

"....얘 진짜 왜이러냐"

 

 

 

 

 

 

 

 

 

아 착하대.....김지원이....흐흐...진짜 김지원 웃을때 이쁜거 자기도안다니까...

아니근데 나랑 그사람이랑 연락하는거 신경쓰여서 그런건가....아..흐흐 진짜 귀엽다...

 

 

 

 

"헐! 아니야! 안귀여워!!"

 

 

 

 

 

 

 

 

"......."

 

 

"......"

 

 

".......야, 난 이제 무섭다"

 

 

"........나도"

 

 

".......쟤 진짜 무슨일 있는거 아니지?"

 

 

 

 

 

 

 

 

 

아니야 내가 방금 뭐래......김지원이 귀엽다니! 정신차려 김00!!

..........아근데 아까는 삐졌을땐 좀 귀여웠던 것 같기도하고.....흐흐....

귀여운게 뭐 어때서 귀여운걸 귀엽다고 하는건데 그래 귀여울수도 있어...

 

 

 

 

 

 

 

 

"어...? 너네 뭐야 왜?"

 

 

".......괜찮냐"

 

 

"응? 뭐가?"

 

 

".......됐다, 푹쉬어라"

 

 

 

 

 

 

 

 

....? 이게 무슨상황이야?

 

 

 

 

 

아까있던일을 혼자 다시 생각하고있었는데 어느새 윤동준들이 내 주위에 와있길래

무슨일이냐고 묻자 안쓰러운 표정을 지으면서 푹쉬라며 등을 두드려주고는 자리에앉았다.

 

 

 

 

 

왜지..? 나 아프지도 않은데...?

 

 

 

 

 

무슨 상황인가 싶어서 옆에 앉아있는 구준회를 보니 얘도 같은표정이다.

 

 

 

 

 

 

 

"좀 자고 쉬어라"

 

 

 

 

 

 

 

 

 

아니....왜.....? 이건 또 무슨 상황인거야.........?

 

 

 

 

 

 

 

 

 

 

 

 

 

 

 

 

 

 

 

 

 

 

 

오후 수업이 모두 끝나고 집에 가기위해 가방을 싸고있었다.

 

 

 

 

 

아 잠깐, 근데 이따 김지원 얼굴을 어떻게보지............

아 부끄ㄹ....아냐 무슨일이 있었다고 부끄러워!

안부끄러워안부끄러워 그냥 평소처럼.......! 김00 !

 

 

 

 

 

 

 

 

"....야 동혁아, 얘진짜 어떡하냐..."

 

 

"....난 모르겠다"

 

 

 

 

 

 

 

그래, 그냥 평소처럼 집에가는거지.

아무일도 없었어 난 괜찮아.

 

 

 

 

 

 

 

-띵동-

 

 

 

 

 

뭐야 문자온건가?

 

 

 

 

 

 

[안녕, 나 김한빈인데 아까 많이 불편했어?ㅠㅠㅠ]

 

 

 

 

 

 

 

어....뭐야......이사람 내 번호 어떻게 안거지?

아 지원이가 연락하지 말랬는데.... 진짜 내 스토커아냐?

 

 

 

 

 

 

"아뭐야"

 

 

 

 

 

대충 괜찮아요 라고 답장을 한 뒤 휴대폰을 주머니에 넣고서는 다시 가방을 쌌다.

다싸고 갈준비를 하니까 구준회가 아직도 가방을 싸고 있다.

 

 

 

 

 

 

아 밖에 김지원 기다릴텐데....빨리 좀 하지

 

 

 

 

 

 

 

 

"얘들아 구준회 버리자"

 

 

 

"와 김00 너 그러는거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린 이만...."

 

 

"ㅇㅇ 준회야 안녕~"

 

 

 

 

 

 

"아 진짜가냐!!!!!!!!!!!!!!!!!!!!!!"

 

 

 

 

 

 

 

 

 

 

 

 

 

 

 

 

송윤형김동혁과 교실을 나갔지만 지원이가 어디갔는지 안보인다.

 

 

 

 

"어...?"

 

 

 

"김지원은?"

 

 

 

 

 

 

지원이네 반 담임은 종례가 칼이라서 항상 먼저 끝나고 우리반앞에서 지원이가 기다리는데

오늘은 없다.... 이게 무슨일이지? 아 뭐야.... 오늘 동아리 연습도 없을텐데...?

 

 

 

 

 

"어 뭐야, 김지원 안옴?"

 

 

 

 

어느새 구준회도 나와서는 김지원의 행방을 묻는다.

 

 

 

 

 

"....뭐야"

 

 

 

 

 

"전화해볼게"

 

 

 

 

김동혁이 휴대폰을 꺼내서 전화를 건다. 혹시 무슨일이 있는건 아닌가 싶어 김동혁을 계속 쳐다봤다.

 

 

 

 

 

 

 

"야 너 어디냐..........아아........어 그래.....내일보자"

 

 

 

 

"뭐야 같이 안가는거래?"

 

 

 

 

"어.....무슨 조끼리 숙제한다던데?"

 

 

 

 

 

"아......."

 

 

 

 

 

 

아 뭐야...... 같이 가는 줄 알았는데,

왜 하필 조끼리 숙제같은걸 해서는..........미리 연락 좀 해주지........

기다렸다 같이갈까......아 오늘 숙제 할거 많은데..........

 

 

 

아니 나 왜이러지 같이 안갈수도 있는거지! 매일 같이가던것도 아니었는데!

 

 

 

 

 

 

"야야......김00"

 

 

 

"어?.......왜?"

 

 

 

"빨리 가자고"

 

 

 

"아아 그래 가야지"

 

 

 

 

 

 

 

 

 

 

 

 

 

 

 

 

 

 

 

 

 

 

 

도대체 집에 어떻게 온 건지 모르겠다.

대충 가방을 던지고 침대위에 엎드렸다.

 

 

 

 

 

 

 

 

"미리 연락 좀 해주지......."

 

 

 

 

 

 

 

근데 지금 내가 왜 서운한거지....? 같이 못가서.......? 아니면 연락을 안해줘서....?

 

 

 

 

 

 

 

 

아.................둘 다 인것같다........

 

 

 

 

 

 

끝나고 연락하라고 문자를 남겨야겠다 싶어서 휴대폰을 꺼내서 문자를 남겼다.

 

 

 

 

 

"음............미리...연락좀해주지.......................아냐아냐 이건뭔가 삐진거같은데...........

............많이 바빴어?...................아 이것도 아닌거같은데.................뭐라고 보내야하냐................

...........................아..................................김지원연락해라오바.............................너무 장난같은데..."

 

 

 

 

 

 

이게 뭐라고 별거아닌걸로 이렇게고민하는거지.....

생각해보니 내 자신이 너무 어이없어서 그냥 평소처럼 문자를 보냈다.

 

 

 

 

 

 

[끝나고 연락해]

 

 

 

 

 

 

 

아....너무 단호해보인다...........아냐 뭐어떡해 이미보냈는데............

뭐 끝나면 연락이 오겠지................

 

 

 

 

 

 

이미 문자를 보내버려서 후회해도 소용이 없었기때문에

끝나고 연락하겠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다시 침대에 얼굴을 묻었다..........

 

 

 

 

 

할일 진짜 많은데..........하기 싫다....................

 

 

 

 

 

 

-띵동-

 

 

 

 

 

"으앗!!!!!!!!!!!"

 

 

 

 

"아뭐야.......흐흐 답장 완전빨리ㅎ........................................."

 

 

 

 

 

 

[괜찮다면 다행이다! 사실 너번호 진환이한테 물어봤어]

 

 

 

 

 

 

 

 

아.... 문자 주인공은 지원이가 아니라 김한빈이라는 사람이었다.

갑자기 몸에 힘이 쭉 빠지는 것 같다.

 

 

 

 

그나저나 내 번호를 어떻게 알았나 했더니..............김진환이알려준거였어.....?

 

 

 

 

 

 

"아.....왜 남의번호를 막 알려주고.........."

 

 

 

 

 

안그래도 지원이한테서 온 문자가 아니라서 좀 짜증이났는데

내 번호를 김진환이 알려줬다고 한다.

 

 

 

참나 남의 번호를 막 뿌리고 다니시네...

 

 

 

 

 

 

 

 

순간 짜증이나서 침대에 박차고 일어나 옆방에서 공부를 하고있을 김진환한테 갔다.

 

 

 

 

 

 

 

 

 

 

 

"오빠, 김한빈이라는 사람한테 내번호 알려줬어?"

 

 

 

 

"...........아....어어 그랬을걸?"

 

 

 

 

 

 

 

그랬을걸.........? 알려준거면 알려준거지 뭘 그랬을걸이야....아 진짜

 

 

 

 

 

 

 

 

"아 그랬을걸은 또 뭐야 알려줬으면 알려준거지, 그리고 왜 남의번호를 막 주고그래! 그것도 동생번호를"

 

 

 

"그게 언제 알려준건데 왜 이제 난리야, 그리고 걔 그거알........아.........아냐"

 

 

 

"? 뭔데"

 

 

 

 

"아...아냐, 왜 김한빈이 뭐라는데?"

 

 

 

 

"아니 뭐 별말은 없었는데.............이상한 사람인 것 같아"

 

 

 

 

"야 그래도 한빈이 괜찮은애야, 내가 아무나한테 동생번호 팔고 그러는거아니다.

다 이 오빠가 봐서 괜찮다 싶어서 준거지."

 

 

 

"...........(뭐라는거야)"

 

 

 

 

"알겠으면 빨리나가, 나 공부할거야"

 

 

 

 

"이씨..."

 

 

 

 

 

 

 

 

 

 

 

이씨.... 공부한다는데 계속 있을수도 없고.....

오빠수능이 몇일 안남은지라 엄청 예민해져있어서 차마 더이상 뭐라 할수가 없었다.

 

 

 

 

 

 

별 소득없이 다시 방으로 돌아왔다.

 

 

 

 

 

 

 

답장을 보내야하나...... 지원이가 연락하지 말라고는 했지만.....

사실 궁금한게 좀 많았고....오빠가 괜찮다고 한거보니 뭐......이상한 사람은 아닌거 같다.

 

 

 

 

 

 

[아 네, 근데 저 아세요?]

 

 

 

 

 

 

나를 잘 알아서 (바나나우유 싫어하는걸 알아서) 일부로 바나나우유를 넣어논거였을까?

 바나나우유에 대해서 제일 궁금했다.

 

 

 

 

 

[응 진환이 동생, 김00]

 

 

 

 

 

"뭐야, 장난하는건가"

 

 

 

 

 

 

[아...그런데 바나나우유를 왜 제 사물함에...?]

 

 

 

 

[아 그렇게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보면 어떡해]

 

 

 

 

 

 

 

......? 무슨말이야 이게 지금

 

 

 

 

 

 

 

[예?]

 

 

 

 

[ㅋㅋㅋㅋ내가 준건 맛있게 먹었어?]

 

 

 

[저 바나나우유 싫어하는데...]

 

 

 

 

 

 

 

"내가 좋아하는 줄 안건가?"

 

 

 

 

 

 

 

[진짜????????!!!!!! 좋아하는거 아냐?!!!!!!!???? 너가 제일 좋아하는거라며!!!!!!!!!]

 

 

 

 

 

 

대체 누가 그런말을....?

 

 

 

 

 

 

[아니요, 저 바나나 싫어해서 바나나우유도 안 먹는데...]

 

 

 

 

 

[................................................진짜......?....................아..............ㅠㅠㅠ]

 

 

 

 

'ㅠㅠ' 뭐야......완전 실망했나본데?

 

 

 

 

 

 

[진환오빠가 그랬어요?]

 

 

 

 

 

[응ㅠㅠㅠㅠㅠㅠㅠㅠ 김진환이 너 그거 제일좋아한다고ㅠㅠㅠㅠㅠ속인거였구나ㅠㅠㅠ]

 

 

 

 

 

허허.....진짜 김진환, 번호는 알려줬으면서 그건 왜 거짓말했냐 참나

 

 

 

[ㅎㅎ.....제일 싫어하는....]

 

 

 

[아ㅠㅠㅠㅠ미안, 근데 너 매점에서 항상 그거 사던데???]

 

 

 

 

 

 

 

"뭐야 이사람 진짜 스토커아냐...? 내가 매점에서 사는것도 알고있네"

 

 

 

 

 

 

 

[아...제 친구가 좋아해서요]

 

 

 

 

아니 갑자기 잊고있었던 김지원이 생각났다.

참나 얼마나 바쁘시길래 휴대폰도 안보고, 내 문자도 씹고

 

 

 

"아이 짜증나, 숙제나 해야지"

 

 

 

 

 

 

대충 휴대폰을 침대에 던지고서는 밀린 숙제들이 생각나 책상의자에 앉았다.

 

 

 

 

 

 

 

 

 

 

 

 

 

 

그리고는 문자 두통이 동시에 왔다.

 

 

 

 

 

 

 

[그럼 너가 좋아하는게 뭐야? 다음엔 너가 좋아하는걸로 줄게!]

 

 

 

 

 

 

 

 

 

 

[미안, 나 지금 끝났는데 너네 집쪽으로 갈까?]

 

 

 

 

 

 

 

 

 

 

 

 

 

 

 

 

 

 

 

 

 

 

 

 

 

 

 

 

 

 

 

 

 

 

 

 

 

 

 

 

 

 

 

 

 

 

 

 

 

요즘 늦게와서 너무 죄송해요..ㅠㅠㅠ 이제 3~4일 간격으로 와야할거같아요ㅠㅠ

두둥, 00이의 오빠는 진환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김씨인 이유가있었습니다ㅎㅎ

 

번호는 알려줬으면서 바나나우유 좋아한다고 거짓말한 진환이 츤데레..........

 

 

 

소듕한 암호닉분들!

[한빈아춤추자] 님, [헐] 님, [햫윤형] 님, [준회] 님, [진지한] 님, [으아이콘] 님, [들레] 님, [치킨] 님, [순두부] 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안돼!!! 한빈이 말고 난 지원이 ㅠㅠㅠㅠㅠㅠ 지원이가 짱이지 ㅠㅠㅠ
9년 전
슈근슈근
흐흐흐 한빈이도 좋아해주세요ㅠㅠ
9년 전
독자2
지난이ㅣ뭐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지원아ㅏ연락안하ㅏㄹ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근슈근
진환이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이런오빠갖고싶네요ㅠㅠ
9년 전
독자3
준회
9년 전
독자4
헐헐할헐헐헐헐하뢀할허허럴러러 김진환이 오빠면 어떤기분 일까요..! 대박 쩔어쩔어 작가님 완전 설레요ㅜㅜㅜ김지원 문자온 거 왜 설레는지 모르겠는데 뭔가 설렘 둑흔둑흔...김한빈ㅋㅋ귀여운데 여기서 거리를 둘 수 밖에 없구나(토닥토닥)얼른 지원이 만나러 밖으로 나가!!!!!!!얼른!!!!!!너무 잘 봤고 추천누르고 갈게요
9년 전
슈근슈근
준회님반가워여! ㅎㅎㅎ진환이가오빠면 괴롭히고싶을것같아요ㅋㅋㅋ 아쉽게도 지원이 문자를 못봐요ㅠㅠㅠ 추천감사해요!
9년 전
독자5
김진환ㅠㅠㅠ이기욤둥이ㅠㅠㅠㅠㅠㅠㅠ지원아.......ㅠㅠㅠ
9년 전
슈근슈근
ㅠㅠㅠㅠ둘다워더ㅠㅠ
9년 전
독자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도좋은데 지원이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근슈근
ㅋㅋㅋㅋ둘중에선택하세요!
9년 전
독자7
김지원ㅠㅠㅠㅜ지난이번호는알려주면서싫어하는걸알려주면어떡해ㅋㅋㄱㅋ
9년 전
슈근슈근
흐흐츤데레김진환ㅠㅠ
9년 전
독자8
진환아 ㅋㅋㅋㅋ너무 귀엽당ㅋㅋㅋㅋ 작가님 저도 암호닉 신청해두 되여??ㅜㅜㅜㅜㅜ
9년 전
슈근슈근
네네 당연히됩니다!!
9년 전
독자17
구슬아이스크림 으로 할래욤!!!!
9년 전
비회원16.250
순두부에여!!!! 빨리 빨리 지원이랑 행쇼해랍!!!!!!!!!!!!
9년 전
슈근슈근
우앙 순두부님 반가워여ㅎㅎㅎ지원이랑 행쇼ㅎㅎㅎ조금더기다려주세요ㅠ
9년 전
독자9
응?맘빈아 그럼 수능며칠남았는데 문자하는고야? 지원아 그냥 방으로와 방으로 (ㅁㅎ(
9년 전
슈근슈근
허허 위험한분이시네! 방으로오라니....(ㅁㅎ)
9년 전
독자10
으아아아 지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미 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근슈근
ㅠㅠㅠㅠ설레미
9년 전
독자11
진환이가 내 오빠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로피고 싶어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지원이 문자를 못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워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근슈근
ㅋㅋㅋㅋㅋ그러게요 개로피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9년 전
독자12
이제 본격적으로 삼각관곈가요ㅠㅠㅠㅠ ㄹㅇ 꿀잼ㅠㅠㅠㅠㅠ
9년 전
슈근슈근
네네! ㅎㅎ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3
와 다봤당ㅋㅋㅋ아 둘이 쌍방향 짝사랑이넼ㅋㅋㅋㅋㅋ아너무귀엽네여ㅜㅜ주네맨날 몰이당하는것도웃기곸ㅋㅋㅋㅋㅋ지나나ㅜㅜㅜ조케따 나두 지나니오빠..ㅠㅠ
9년 전
슈근슈근
감사해요ㅠㅠㅠㅠ주네몰이계속할거에요ㅠㅠㅠㅠ지나니오빠ㅠㅠ
9년 전
독자14
한빈이가 막 좋아하는건 좋지만 지원이랑 여주랑 사겼으면 해여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원♡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환이가 오빠면 얼마나 좋을까..
9년 전
슈근슈근
ㅠㅠㅠㅠㅠ그러져지원이죠ㅠㅠㅠ진환이오빠갖고싶네요ㅠㅠ
9년 전
독자15
오늘은 지원이 얼굴이 안나왔네요ㅠㅠㅠㅠㅠ지원이가 언능 고백해줬으며뉴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슈근슈근
ㅠㅠㅠ그렇게됐네요ㅠㅠㅠ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
한빈이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원이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너무 좋은데?!!!!!!!!!
지난이 츤츤 은근히 츤츤ㅎㅎㅎㅎㅎㅎ

9년 전
슈근슈근
둘중에고르셔야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츤데레진환이ㅠ
9년 전
독자18
헣왜김ㅇㅇ이였는지이제야알게됐다두둥!! 나도진환이같은오빠잇엇으면ㅠㅠㅠㅠㅠㅠ잘봣어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아이콘 [iKON] Facebook with iKON 0977 구모씨 01.12 15:16
아이콘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1082 리연 01.12 00:14
아이콘 [iKON/준혁] 헬로, 줄리엣 Ⅳ (完)61 구십칠 01.11 23:16
아이콘 [iKON/준환] long time no see 주저리 + 텍파 대용량31 글쓰는미대생 01.11 23:16
아이콘 [iKON/바비아이] Should B , Should K 04 完 (부제: 거짓과 진실)12 #눈부신햇살 01.11 23:06
아이콘 [iKON/김지원] 소꿉친구김지원 0735 슈근슈근 01.11 04:27
아이콘 [iKON/준환/바비아이] 피아노 협주곡 2번 1악장-1240 두번째손가락 01.10 23:31
아이콘 [IKON/BOBBY] 잘자요 아가 0712 저에겐 크나큰.. 01.10 23:31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322 01.10 06:22
아이콘 [IKON/BOBBY] 잘자요 아가 06 +투표18 저에겐 크나큰.. 01.10 02:04
아이콘 [IKON] 오타쿠에다 왕따 그녀,,★에게 마음이 뺏긴 일찐짱들 썰 129 모니터남친... 01.09 20:26
아이콘 [iKON/준환] long time no see 9 (完)14 글쓰는미대생 01.09 17:59
아이콘 [iKON] Facebook with iKON 0878 구모씨 01.09 17:26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 지명 01.09 14:14
아이콘 [바비아이] 연애를 한다는 것은 (11)2 Artisan 01.09 12:47
아이콘 [iKON] 아이캔 : 공개 오디션11 이비에스 01.09 11:53
아이콘 [IKON/BOBBY] 잘자요 아가 0515 저에겐 크나큰.. 01.09 01:19
아이콘 [iKON/준환] long time no see 817 글쓰는미대생 01.09 00:16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Artisan 01.08 09:31
아이콘 [iKON/바비아이] 나에게도 봄은 있나보다. 012 너와함께 01.08 06:00
아이콘 [바비아이] 연애를 한다는 것은 (9) Artisan 01.08 04:24
아이콘 [IKON/BOBBY] 잘자요 아가 0416 저에겐 크나큰.. 01.08 01:39
아이콘 [iKON/준환] long time no see 79 글쓰는미대생 01.07 23:37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눈부신햇살 01.07 16:36
아이콘 [바비아이] 연애를 한다는 것은 (8) Artisan 01.07 15:56
아이콘 [바비아이] 연애를 한다는 것은 (7) Artisan 01.07 13:52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Artisan 01.07 07:26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0:08 ~ 5/9 0: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