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실음과김선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실음과김선배 전체글ll조회 2654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GM. Harry Potter OST

bgm 꼭 켜주세요.

 

 

 

 

 

 

 

[EXO/김종대]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Pro | 인스티즈

(이 글은 해리포터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먼 옛날, 호그와트가 막 문을 열고

내가 아직 새것이었던 그 시절,

이 고귀한 학교의 설립자들은

결코 서로 헤어지지 않으리라 생각했다네.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마법 학교를 세워서

자신의 지식을 전달하겠다는

단 하나의 목표만을 바라보며

똑같은 희망을 가지고 있었다네.

(중략)

언젠가 그들이 갈라지리라고는

꿈도 꾸지 못한 채.

(중략)

슬리데린이 말했지.

"가장 순수한 혈통을 지닌 아이들만 가르치도록 하세."

레번클로가 말했지.

"가장 똑똑한 아이들만 가르치도록 하세."

그리핀도르가 말했지.

"그 이름에 걸맞는 용기를 보여주는 아이들은

누구나 다 가르치도록 하세."

그러자 후플푸프가 말했다네.

"나는 그 아이들을 모두 똑같이 가르칠걸세." 

 

해리포터. 제5권. 불사조 기사단, 마법의 모자의 노래 中

 

 

 

 

 

 

 

 

 

 

[EXO/김종대]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Pro | 인스티즈

후플푸프

창립자 : 헬가 후플푸프

상징 동물 : 오소리

상징 색 : 남색, 노랑색

 

그러자 후플푸프가 말했다네.

"나는 그 아이들을 모두 똑같이 가르칠걸세."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w. 실음과 김선배

 

 

 

 

 

 

 

 

 

사실, 입학하자마자 내게 배정된 후플푸프라는 기숙사는 썩 만족스럽지 않았다. 용기있는 자들만을 뽑는다는 그리핀도르, 지혜로운 자들만을 뽑는다는 레번클로,

아니, 하다못해 순수혈통만을 뽑는다는 슬리데린에라도.

무려 4년전 나의 생각이 우스워 입술 사이로 웃음이 세어나왔다. 머글태생 주제에 슬리데린이라니, 말도 안되는 소리였다.

어린날의 치기였던 내 기숙사에 대한 불만은 오학년이 된 지금, 거의 없다시피 사라진 상태였다.

 

 

 

 

후플푸프의 창립자인 헬가 후플푸프는 말했다.

"나는 그 아이들을 모두 똑같이 가르칠걸세."

말이 좋아 모든 아이들을 똑같이 가르친다는거지, 그 뒤에 숨겨진 말은 '평범' 그 자체였다. 빛 좋은 개살구에 불과했다.

후플푸프는 항상 슬리데린과 그리핀도르의 그림자 속 그늘진 곳에 존재했다.

 

 

 

 

퀴디치 월드컵도 항상 3등, 기숙사 컵도 항상 2등 아니면 3등. 애매모호한 우리의 위치는 그렇게 있는듯 없는 듯 했다.

심지어 우리의 존재감 자체까지도 말이다.

다른 기숙사의 학생들은 우리와 같이 듣는 수업을 꽤나 좋아했던것 같다. 적어도 서로 싸움이 날 일은 없었으니까 말이다.

 

 

 

 

호그와트에서의 4년은 그렇게 평범하게, 마치 맑은 날의 호수마냥 잔잔하게 흘렀다.

그리고, 나는 졸업까지의 길도 지금까지 그랬듯, 순탄하고 평범하기 그지없을것이라 굳게 믿어 의심치 않았다.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w.실음과김선배

 

 

 

 

 

 

 

 

 

 

어느 기숙사에서나 화제의 인물은 꼭 하나씩 있었다.

그 화제의 사유가 무엇이 됐든 간에 말이다.

 

 

 

 

 

 

 

"아, 미안."

 

누군가 뒤에서 나를 밀쳤다. 뒤를 돌아보니 민망한 듯 머리를 긁적이는 두 남학생이 서있었다.

 

 

 

"괜찮아요."

 

무심하게 다시 뒤를 돌았다. 아침 만찬은 성대했다.

 

 

 

단지 일상에서 조금 벗어난 약간의 어긋남 뿐이었다.

어쩌면 그 날, 이 조그만 일상과의 오차에서 이상기류를 미리 감지해야 했을지도 모른다.

 

 

 

 

아까 나와 부딪힌 남학생들은 어쩌면 앞서 언급했던 화제의 인물들에 속할지도 모르겠다.

그리핀도르의 찬열과 백현.

그들은 제임스 포터의 무리, 그리고 위즐리 쌍둥이 형제를 이은 호그와트의 트러블메이커로 급부상하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찬열이 그리핀도르의 기숙사 반장을 맡고 있는건, 그의 패기에 가까운 용기 때문이 아닐까.

 

 

 

 

아리스토텔레스는 중용에 대해 말했다.

그는 말했다. 중용은 지나침이나 부족함이 없는 상태로, 용기가 지나치면 만용이, 부족하면 비겁이 된다고 말이다.

나의 시선에서 그들의 온갖 장난은 만용에 불과하지 않았다.

 

 

 

 

 

 

우리 기숙사의 테이블을 훑어보았다. 역시나 평범했다.

누구도 과한 장난을 치는 사람도, 눈에 띠는 행동을 하는 사람도 없었다.

 

 

 

 

 

 

 

이 평범함에 잠식되어 지루함조차 느껴지지 않았다.

이제 조금만 있으면 졸업반인 7학년에 올라가는 6학년들은 아침 식사를 하면서도 교과서에 시선을 집중하고 있었다.

그마저도 학생의 표본같이 일상과 조금의 흐트러짐도 없어 헛웃음이 흘러나왔다.

 

 

 

 

 

 

 

나의 비소가 섞인 웃음소리에, 맞은편의 사람과 눈이 마주친건 순간이었다.

 

 

 

 

 

 

 

 

 

 

 

 

 

 

[EXO/김종대]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Pro | 인스티즈

 

 

 

 

 

그의 차가운 눈빛이 내 몸을 관통했다.

 

 

 

순간적으로 숨이 막이는 듯한 느낌이었다.

 

 

 

 

 

 

 

 

 

"뭘 봐."

 

"잡종* 주제에."

 

 

 

그의 다음 말은 나를 더 경악에 차게 만들었다.

 

*잡종 : 순수혈통이 머글 태생을 모욕적으로 이르는 말.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w.실음과김선배

 

 

(bgm 끊겼으면 다시 틀어주세요.)



 

 

 

 

 

 

 

 

 

 



 

백현과 찬열이 그리핀도르의 화제의 인물이었다면,

그는 후플푸프의 화제의 인물이었다.

 

 

 

 

 

 

 

 

 

 

 

[EXO/김종대]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Pro | 인스티즈

 

그의 주위에는 온갖 소문이 뒤따라다녔다.

 

 

 

그 중에는, 그가 슬리데린의 창립자, 살라자르 슬리데린의 후손이라는 말까지 있었다.

 

 

 

 

"말이 되는 소리를 해."

"여주, 생각해 봐. 해리포터도 결국 생각해보면 슬리데린과 같은 핏줄이었잖아."

"...그래도 그거하고는 다르지."

"대체 뭐가 다른데? 그럴 수도 있다는 거지."

"그리고 선배는 우리 기숙사 반장이기까지 하잖아."

 

내 말에 친구들은 그런가, 하며 말끝을 흐렸다.

 

 

 

 

 

 

 

 

하지만 오늘 나에게 벌어진 일은 이 대화를 진지하게 다시 재고해보게 만들었다.

잡종이라니.

슬리데린 중에서도 악질이나 쓰는 말을 내게 쓰다니.

그 모욕감과 당혹스러움에 손이 부들부들 떨릴 지경이었다.

 

 

 

 

 

 

그에 대해 자세히 아는 사람은 단언컨데 우리 학교에 단 한명도 없었다.

아니, 한명을 빼고.

그와 항상 붙어다니는 수호 선배는 그의 유일한 친구였다.

 

 

 

 

 

절대 다른 학생들이 그들을 따돌린것은 아니었다.

오히려 학생들을 따돌린건 그들이었다.

그들 사이에는 다른 사람이 깰 수 없는 단단한 무엇인가가 있었다.

 

 

 

 

수호 선배는 그와 다르게 나름대로 친절한 면도 있었으며, 다른 학생들과의 교우관계도 썩 괜찮은 편이었다.

그래도 그 둘만의 비밀은 여전히 존재하는것 같았지만 말이다.

 

 

 

 

 

그를 향한 무성한 소문은, 그의 비밀스러움과 폐쇄적임에 비례했다.

아무도 그의 출신도, 가족관계도, 성적도, 심지어 성격조차 알지 못했다.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서,

내 앞에 앉아있는 그를 노려보듯 바라보았다.

그는 마치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다시 시선을 내렸다.

 

 

 

 

 

 

 

 

 

 

아무도 우리 사이의 일을 알아채지 못했다.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w.실음과김선배

 

 

 

 

 

 

 

 

 

 

이상한 반항심이었다.

호그와트에 입학한 후로 이렇게 강한 감정적 충동을 느껴본적은 처음이었다.

 

 

 

 

 

무작정 사과를 받겠다는 일념 하나로 그를 쫓았다.

이런 내가 나도 이해가 가질 않았다.

 

 

 

 

도대체 왜? 왜 그에게 이런 감정을 느끼는 걸까.

4년간 잠잠하기 그지없었던 그 감정이, 왜 그의 한마디에 동요하는걸까.

 

 

 

 

 

 

한참 그의 뒤를 쫓고 있을 때였다. 그가 걸음을 멈췄다.

 

 

 

 

 

 

 

"왜 따라와."

"..."

"대답해."

 

 

그가 뒤를 돌았다. 다시 한번 냉정하고도 무심한 그의 눈길이 나를 훑었다.

 

 

 

 

 

"아, 아까 그."

"..."

"잡종이네."

 

 

그가 비릿한 미소를 지었다.

 

 

 

 

 

그의 말에 다시 한번 발끈했다.

 

 

 

 

 

"사과해요."

"뭘?"

"잡종이라고 한거요."

 

그는 내 말에 우습다는듯 비웃었다.

 

 

 

 

"언제부터 후플푸프가 이렇게 용기가 있었나."

"..."

"재밌네."

 

그가 차츰 내게로 다가왔다. 그의 냉기에 나는 뒷걸음질을 칠 수밖에 없었다.

 

 

 

 

 

"...그 쪽은, 그 쪽도 후플푸프잖아요."

"나?"

"네."

"소문을 모르나보네."

 

그의 말에 나는 입을 틀어막을 수 밖에 없었다.

그 소문이 진짜였다니.

 

 

 

 

 

"보아하니 반항심이 많네."

"..."

"왜 너가 여기에 있을까."

 

그가 코앞까지 다가와서는 내 턱을 잡고 얼굴을 들어올렸다.

 

 

 

 

 

 

아침 식사를 마친 학생들이 강의실로 이동하는 소리가 들렸다.

수많은 학생들의 발자국 소리가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그에 대한 두려움과 상반된 초조함 또한 앞섰다.

한참 서늘한 눈빛으로 내 얼굴을 관찰하던 그가 내 귀에 입술을 가까이 했다.

 

 

 

 

 

"나는, 나를 귀찮게 만드는 사람이 제일 싫어."

 

"비밀을 아는 사람한테는 그에 대한 책임이 따르는데."

 

"얌전하게 졸업하고 싶으면,"

 

"입 닥치고 조용히 살아."

 

 

 

 

 

 

그는 그 말을 남기고는 자리를 떴다.

 

 

 

 

 

왜 6년이란 시간동안 아무도 그에게 접근하지 못했는지를 알 수 있는 순간이었다.

다리가 풀려 그 자리에 주저앉았다.

 

 

 

그와의 운명이 지독하게 꼬였다는것을, 그 때까지만 해도 몰랐었다.

 

 

 

 

 

 

 

 

 

 

 

 

***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w. 실음과 김선배

 

 

 

 

 

[EXO/김종대]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Pro | 인스티즈

 

"너가 마음대로 시작한건데."

 

"내가 귀찮게 하는 사람이 제일 싫다고 했지."

 

"나한테 이것저것 기대하지 마."

 

"애초에 네 마음대로 시작한거고, 나는 너한테 굳이 잘해줄 필요 없어."

 

"하기 싫으면 그만두던가."

 

"더 귀찮아지기 전에." 

 

 

 

 

 

 

 

 

 

 

 

 

 

 

+++

귀엽고 다정한 종대 한번 썼으니 쟈갑고 나쁜남자 종대 써달라는 분들이 계셔서....킁...



발리긴 발리네요 냉미남 종대


개인적으로 해리포터 굉장히 좋아합니다 하핫


이야기 전개상 기존의 내용과 맞지 않는 부분이 있을 수 있다는건 양해 부탁드려요!



여주의 고생길이 넘나 눈에 보이는것....

 

 

 

 

 

 

 

 

 

+++

 

 

암호닉 새로 받아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동도롱딩딩]으로 신청해요 생각 보다 더한 종대의 분위기에 발려버린...
8년 전
독자2
[손가락] 신청합니다다다ㅏㄷ닫 내사랑 호그와트 사랑해요 뿅뿅뿅뾰ㅇㅂ?ㅛㅇㅂ"ㅛㅇㅂㅇ
8년 전
독자3
[천재아이돌큥]으로 신청합니ㅏㄷ!
8년 전
독자4
와 해리포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리ㅌ포터 후플푸트인데 슬리데인 종대 ㅁ라ㅣㅇㄴㄹ마ㅓㅇ러냉철종대 조항ㄴㄹ뮤ㅓㅇ라ㅣㅁ나쁜남자 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발리다니 울고만 싶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팀장종대의 달달함에 관짜고 있었는데... 냉미남 김종대에 발렸네요...또륵...작가님의 필력은 사랑...♥
[니니]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6
[비비빅]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김팀장이랑은 분위기가 정 반대라 더 좋은 것 같아요ㅠㅜㅜ앞으로 여주랑 어떻게 엮이게 될지 궁금ㅠㅜㅜ
8년 전
독자7
헐...분위기 넘나 좋은것ㅠㅠ이것마저도 설레다니..작가님 완전 작품마다 금손ㅜㅜ암호닉으로 [뿌♡]해도되나요??완전 해리포터 덕훈데 후플푸프에서 이렇게 쟈가운 사람처음봐요ㅠ매 작품마다 기대하게 만드시다니..작가님ㅜㅠ 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43.149
[체니첸]으로 신처ㅇ합니다. 냉미남 첸이라니 넘나 발리는것!
8년 전
독자8
[0205]로 암호닉 신청할게여!ㅠㅜㅜㅜ아대박 종대야..
8년 전
독자9
[윤]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 어제김팀장정주행하고언제올라오나기다리고있었는데나쁜남자라니ㅠㅠㅠㅠㅠㅠ진짜좋아요ㅠㅠㅠㅠㅠㅠ처음으로신알신신청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쁌쁌]으로신청할게여 ㅠㅠ크으이느낌은뭐져으으심장아프뮤ㅜㅜㅜㅜㅠ사랑합니다다음화다음화주세여..(눈물
8년 전
독자11
[경숭어]로 신청할게요ㅠㅠㅠ 아 해리포터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취저에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종대랑두리두리] 암호닉신청이욧!ㅠㅠㅠ세상에 자까님취향이 결국은 제취향인듯ㅠㅠㅠㅠ 저 해리포터엄청좋아해요ㅠㅠㅠㅠ나쁜종대도ㅠㅠㅠ 종대가 잡종이라고말할때 심정지일어났어여ㅠㅠㅠ
8년 전
비회원39.224
[바이블]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해리포터물이라니ㅠㅠㅠㅠㅠ자까님 완전 사랑해요ㅠㅠㅠㅠ취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잇치]암호닉신청합니다 완전 취향저격 탕탕!!!
잘보구가유~~

8년 전
비회원24.102
[희앤]으로 신청할게여~ㅎㅅㅎ
ㅠㅠㅠ 이 작품은 뭐져ㅠ 분위기 진짜 장난아니네요ㅠ 죤대 다정한 모습의 글을 많이 봤는데 진짜 이렇게 차갑고 냉정한 것도 진짜 멋있어요ㅠ

8년 전
독자14
[호이호잇] 으로 신청합니다 ㅜㅠㅠㅠㅠㅜ 아ㅜㅠㅜ해리포터 완전 사랑하는거 어떻게 아시고 ㅠㅠㅠㅠ사랑해여 진짜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면면이] 신청할게요 ! 와 분위기 짱이에요 ㅠㅠ
8년 전
독자17
[느야] 로 신청할게요!! 진짜 우리 종대는 어떤 역할도 다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8년 전
비회원91.50
[딸기딸기] 로 신청합니다! 와 지금 어마어마한 덕통사고로 숨질뻔 했어요..
8년 전
독자18
[달로와요] 큽..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냉미남 죤대 발려요 핵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도 역시나 암호닉신청함다! 아 진짜 나쁜남자라니...☆ 세상에나 종대야..
8년 전
비회원27.11
와우. 해덕한텐 넘나 좋은 글 인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갱수]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9
와 이거명작될듯...단편아니죠???
8년 전
실음과김선배
연재에욥 'ㅅ' 명작이라니...과찬의 말씀이십니다 (꾸벅)
8년 전
비회원234.95
실음과김선배님 ㅠㅠㅠㅠㅠㅠ냉미남좋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아종대야 ㅠㅠㅠ넘넘좋잖아 ㅠㅠㅠ암호닉그대로( 돼지저금통) 신청할께요!!!!종대야 ㅠㅠㅠ아 ㅠㅠ
8년 전
독자20
[장이씽]암호닉신청이요ㅠㅜㅜㅠㅠㅠㅠㅠㅡ쟈가운남자종대라니ㅠㅜㅜ벌써부더도키도키하네요
8년 전
비회원234.95
앗 [돼지저금통] 괄호를 잘못넣었네요 ㅠㅠ
암튼 작가님 연재 빵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종대생에게 자비를 주셨습니다...실음과 김선배 작품 연재하실때부터 금손의 기운이 스멀스멀 올라왔는ㄷ0 유치한 김팀장에서 포텐 ㅓㅌ뜨려주고 이번거에서 정점을 찍으시군요..ㅠㅠㅠㅠ작가님존경합니다 감사합니디 ㅠㅠㅠ

8년 전
독자21
[로카멜]로 신청합니다!! 되게 신선한 접근이네요 후플푸프라니.. 같은 해리포터 덕후로써 이번 작품도 매우 기대됩니다아♡
8년 전
독자22
[극세사쿠션] 사실 냉미남 종대는 김다정 만큼이나 매력이 흘러넘치죠.. 김다정에 묻혀서 잘 모를뿐!
8년 전
독자23
[박애] 암호닉 신청합니다. 고3에다가 기숙사라서 꾸준한 활동을 옷 할 수도 있지만 충실한 독자가 되겠습니다.후플푸프 화이팅!!!
8년 전
독자24
[며를치] ㅠㅡㅜㅠㅠㅠㅠㅜ장난아니네요ㅠㅜ
8년 전
독자25
[슈슈]로 신청해요! 와 쟈가운 종대에게 발려버렸습니다ㅜㅜㅜㅜㅜ 정말 작가님 필력은 최고입니다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
꼬꼬댁입니다 분위기 대박이구요..
8년 전
독자27
[백사장]으로 신청해요!! 작가님 제가 해리포터 진짜 열렬한 팬이에요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ㅠㅠㅠㅠ 처음에 마법의 모자 노래 가사 나오는 순간 소름이.. 아 세상에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8
[큥큥]으로신청해요!!! 차가운김종대너무발려요ㅠㅠㅠㅠ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29
[비바]로 신청할게요! 갠적으로 해리포터 좋아하는 책인데 기대되요ㅎㅎ 종대는 차가운것도 매력있네요..ㅎㅎ
8년 전
독자30
헐 해리포터 더쿠는 웁니다...헐ㅠㅠㅠ
8년 전
독자31
[콩콩]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이번꺼도 완전 기대되요ㅜㅜㅠ 진짜 해ㄹ포터 너무 좋아하는데ㅜㅜㅜ어떻게 아시규ㅜ
8년 전
독자32
[으아닛]으로 신청합니다! 작가님 글은 언제나 날 실망시키지않지...핳ㅎ
8년 전
독자33
[개구락지]로 신청합니다 헝흐엏ㅁ혀ㅠㅠㅠㅠㅠㅠ기대하고 볼게요 작가님 ㅠㅠ
8년 전
비회원141.206
[방가방가햄토리]로 신청합니다!!
너무 기대돼요 프롤로그부터 발리구요..

8년 전
비회원99.202
[그늘] 신청합니다! 호그와트 라니..(말을 잇지못함) 너뮤 좋네요 ㅠㅍ퓨ㅠㅠㅍ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글잡캡틴미녀]로 신청 합니다 작가님은 이런 분위기 글도 잘 쓰시네요.. 해리포터는 모르지만 취향저격 당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35
[쯩쯩이]신청합니다!!분위기....대박....ㄷㄷ
8년 전
독자36
[종따이]로 신청해요..와....불끄고 브금틀고 봤는데... 제가 호그와트 다니는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37
[건망고]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글 대작삘이 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뚜비두밥]으로 신청합니다 해리포터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대박인거 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헐,,,진짜대박 ,,,
저 해리포터 진짜 엄청팬인데
글쓰니님작품으로 해리포터읽는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감동감동 ㅠㅠㅠㅠㅠㅠ
저 [미세모]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40
체리고데기에요!
세상에 마상에 진짜 저 해리포터 사랑해요ㅜㅜ시험 끝날때마다 보는게 해리포터인데!!그린핀도르도아니고 슬리데린도 아니고ㅜㅜ세상에나ㅜㅜ쟈가운 남자 종따이ㅜㅜ!김팀장님 보다 보니까 더 상반되서 대박인거같아요♡

8년 전
독자41
암호닉 [말랑]으로 신청합니다! 유치한 김팀장 분위기랑 완전 극과극이어서 더 좋고...ㅎ 종대 쟈가워여... 해리포터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기대하고있을게요!
8년 전
독자42
[사과즙]으로 신청합니다! 글 배경이 해리포터니까 맞춰서 특이한 과일로 해보려다가 잊어버릴까봐 그냥 쓰던걸로ㅎ.. 글 제목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ㅠㅠㅠㅠ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대하여. 기숙사 라인업이라고 하나요? 그런 글 보면 연예인들 이미지가 그리핀도르는 시끄럽고 활발한, 슬리데린은 무서운(사진만 봐도 포스가..ㄷㄷ), 레번클로는 모범생같은. 그런데 후플푸프는 딱히 뭐 순둥하고 뭐...네..딱 이렇다! 하는 이미지가 없... 그래서 제목이 더 와닿는 것 같아요. 또 저는 후플푸프에는 착한 애들만 다닐거야! 라고 편견이 있었는데 작가님이 와장창! 하고 깨셨어요. 해리포터를 영화로도, 책으로도 끝까지 못읽어봤지만 후플푸프에는 착한아이들! 이라는 생각을 해왔던 것 같아요. 인터넷에 뜨는 라인업 글도 한 영향 끼친 것 같네요ㅋㅋㅋㅋ 근데 잡종이라니... 종대는 그리핀도르나 후플푸프에서 비글미! 망충미! 를 뿜던 캐릭터로만 봐왔는데 저렇게 냉기를 뿜고있으니까 뭔가 벅차네요(?) 여주가 알고 있는 종대의 비밀이 종대가 슬리데린 순수혈통이라는 것인가요? 맞다면 그거 소문났어 종대야... 너가 확인사살한격...
헤엑... 저 최소 수다쟁이 3급..횡설수설 1급... 그냥 생각난거 다 쓰다보니... 맨날그래..

8년 전
독자43
월광이에요!!!잘보고갑니다!!!이런 판타지좋아하는데 써주시다니ㅠㅠ감사해요ㅠㅠ
8년 전
독자44
예전에 작가님 그 전 글 보던 독자인데... 오랜만에 들어오니 암호닉을 까먹어서....... 암호닉 신청하려 해도 새로운 닉네임으로 해야 할 것 같아요 하고싶은 말은 전 작가님 팬이었다는 겁니다..ㅋㅋㅋㅋㅋ [릴리]로 신청합니다!! 제가 해리포터 완전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 좋아하는 세계관으로 좋아하는 작가님이 새 글을 내시고...... ㅇ<-< 해리포터 너무 사랑하거든요 제가.. 땀나네요 ㄴㅓ무 좋아서ㅋㅋㅋㅋㅋㅋㅋ 후플푸프 진짜!!!!1 후플푸프 많이 다뤄지지가 않잖아요 그래서 ㅜㅜ 이 글이 후플푸프가 주인공이어서 너무 좋고 그렇네요ㅠㅠㅠㅠㅠ 종대... ㅎㅏ...... 후플푸프면서 순딩이가 아닌게 정말로...(심장마사지 잡종이라니 정말 슬리데린미가 철철 흐르네요 정말 좋아서 지금 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정말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ㅠㅠㅠㅠ 오랜만에 뵙네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45
[긴]신청해요!
해리포터정말좋아하는데 이런 글이라면 사랑입니당♡

8년 전
독자46
이런 또 재밌는 작품이ㅠㅠㅠㅠㅠ[아오네코]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종대가 무표정,웃는표정하고 갭 차이가 커서 냉미남도 너무 어울리네요 넘나 바람직한 것...제가 또 해리포터 세계관 굉장히 좋아하고 팬이거든요 기대하겠습니다ㅠㅠ!
8년 전
독자47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그와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정마류ㅠㅠㅠㅠㅠ너뮤ㅠㅠㅠㅠㅠㅠ세젤좋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진짜사랑인거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냉미남 종대라니...... 너무 발리는데여..... 해리포터 소재 정말 좋아합니다ㅠㅠ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암호닉 [연잎]으로 신청이여!!
8년 전
독자49
와 글이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이런 종댜 넘 좋아요... 작가님 더럽...
[대박이]로신청이요~

8년 전
독자50
[영용]으로 신청합니다! 냉미남 죤대..쩌네요 완전 재밌을거같아요~
8년 전
독자51
[구름]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천하의김다정이냉미남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은하수]로 신청할께요~ 해리포터 세계관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6.242
[페이퍼코]로 신청해요!!!
와 진짜 종대 분위기 대박..ㄷㄷ

8년 전
독자53
해리포터 제가 정말 좋아합니다...♥️신알신하구가영
8년 전
독자54
[쥐됴리]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ㅎㅎㅎㅎ저요 해리포터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이런글 써주셔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51.2
[자몽아이]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제가 호그와트글 좋아하시는거 어떻게 알고..ㅎ 정말 감사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55
[카네키]로 신청이요!!! 작가님 진짜 글 너무잘쓰세요ㅠㅠㅠㅠㅠ해리포터 종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뭘해도 종대는 사랑이죠 하 신알신해요
8년 전
독자56
[오꼬구먹맛]으로 신청할게요!!!안그래도 요새 해리포터 정주행중이였는데ㅠㅜㅠㅜㅠㅜㅜㅜ후플푸프이야기라고 해서 기대하고 들어왔는데ㅠㅜㅠㅜ와ㅠㅜㅠㅜ역시나 대박이네여ㅠㅠ
8년 전
독자57
헐 냉미남 종대라니.. 낯설다 종대야.. 어쩜 그렇게 싸가지가 없는데.. 섹시하니?어? 이러기 있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1.44
[백큥큥큥]으로 신청해요! 이 글도 넘나 재밌을 것 같아요ㅜㅜㅜㅜ나쁜남자 종대라니 발려요ㅠㅜ
8년 전
독자58
{4랑둥이경수}신청할게요 대작느낌이!!!!!
8년 전
독자59
꺄후 대박이다 와전에읽었던것도 좋지만 이건 워후잖아 자까님 금손자까님이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 발립니다...와 해리포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누울게요..돗자리필게요.....하 저도암호닉신청하고갑니다...아까 신청했었던거...어..여기서도 써도되나여....!
[초두]로 하고갈게여!!!!!!!!!!!!!!!!!!!!!짜랑합니닷

8년 전
비회원90.96
[샴푸]로 신청할게요 ㅜㅜ와 좋아요
8년 전
독자60
[너맹]으로 신청이요!!!! 해리포터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신알신 잘 안하는데 너무 재미있을 것같아서ㅠㅠㅠㅠㅠ작가님 금소뉴ㅠㅠ
8년 전
독자61
쟈가운 종대 너무 제 취향저격 하셨구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2
헉..종대야..털썩..
8년 전
독자63
미친와 해리포터 미친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냉미남 김종대 .... 종대짱 .... 므섭다...너...
8년 전
독자64
[망고]로 신청할게여 와 죤대 분위기 대박.............지린다 지려 죵대에게 시비 털리고 싶다..................하.........너란 남자..........
8년 전
독자65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해리포터 짱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지금 된다면 [뽕따기] 로 해주세요
8년 전
독자66
와 전 해리포터를 한번도 본 적이 없어서 새롭네요ㄷㄷ
8년 전
독자67
와...냥미남죤대라니 끄흡....ㅠㅅㅠ 넘나좋은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 해리포터세계관에 냉미남죤대는 사랑입니다 ❤️ 자까님싸라해요!!!!
8년 전
독자68
해리포터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대작의 기운이 느껴집니돠 작까님
8년 전
비회원202.71
[매직핸드] 신청합니다! 호그와트 설정이라녀ㅠㅠㅠㅠㅠㅠㅠ와 해리포터ㅠㅠㅠㅠ사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83.11
으어 해리포터와 종대라니..넘나좋은것ㅜㅜ♡
작가님 사랑해여 !!

8년 전
독자70
우와.... 분위기가 ㄷㄷ한 글이에여!! 해리포터 세계관 너무 좋아여 ㅠㅠㅠ
8년 전
독자71
[시흥피바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제거 해리포터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셨어요ㅠ 해리포터 시리즈 얼마전에 다시 다 봤는데 후플푸프에 슬리데린 뺨치는 종대라니... 미치겠네여..해리포터 설정만으로도 좋은데 쟈가운 종대라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나이키]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세상에 김종대가 후플푸프라니...해리포터덕은 웁니다ㅠㅠㅠㅠ반전있는 종대ㅠㅠ기대되요
8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해덕은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ㅜㅠ해리포터라녀ㅠㅠㅠㅠㅠ여태꺼지 렇게 해리포터 쓰신분들중에서 제잋 재밌어요ㅠㅠ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74
와 발려요..발린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역시 작가님의 필력은..ㅠㅠㅠㅠㅠ짱입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쟈갸운 종대에 해리포터 세계관이라고요? 저 죽으라는 소리 너무돌려하시는거 아니에요 ㅠㅠㅠㅠㅠ
쟈갸운 종대라니... 김다정이 쟈갑다니!!! 누텔라 될거 같아요... 신알신 하고가요!❤

8년 전
독자76
흐허허허ㅓㅎ 작가님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융] 으로 신청할게요!
제가 해리포터를 잘모르는데도 재밌게 잘봤어요ㅠㅠㅠㅠㅠ 다음편도 넘나 기대되는 거슈ㅠㅠㅠ 쟈가운 종대는 상상도 못했는데 엄청 잘 어울려서 놀랬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우와 대박......나쁜남자 김종대라니....[훌라춤추는 김종대]로 신청할게요...와.........저도 해리포터 진짜 죠아하는데...우앙.....재믺어여ㅠㅠㅠㅠㅠㅠㅜㅠ앞으로도 기대되요...♥잘읽구갑니다!!
8년 전
독자79
엌종대..이런차가운냉미남종대도넘나좋은부분..8ㅅ8세계관도넘나멋진것제가제일좋아하는시리즈물중하나인해리포터세계관이라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헐ㅠㅜㅠㅠㅜㅜㅜ해리포터 느낌 나는 시리즈라니ㅠㅠㅠㅠ해리포터열성팬인 저는 좋아죽습니다ㅠㅠㅠ사실 종대라 더 좋은거고요ㅠㅠㅠㅠ아 꿀잼에 대작느낌이 나네용!!!! [21]로 암호닉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81
해리포터ㅠㅠㅠㅠㅠㅠㅠ넘나발리는것..
8년 전
독자82
아......이런차가운종대너무좋아요 헐헐
8년 전
독자83
와ㅠㅠ대박ㅠㅠ좋다ㅠㅠㅠㅠㅠ안보고 있었는데 1화도 봐야겠어요ㅠㅠ
8년 전
독자84
[난장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85
[미니롱]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으으 왜 이제봤지! 김팀장이 너무좋아서 그것만 기다리느라ㅠㅠㅠ죄송해여.. 작가님 손에서 탄생한 건 다 좋은 것들인데ㅠㅠㅠㅠ 저 다시 암호닉 신청해요! 다음화 기다려요 작가님!♥

8년 전
독자86
으헐 퓨ㅠㅠㅠ이제 봤네요!!ㅠㅠ [네티큥]으로 신청해요!ㅠㅠ담편 보러 그언능 고고하겠슴당
8년 전
독자88
대에바아아아아아악!!!!!!!
와...후...워......숨이자꼬멎는다아아아아

8년 전
독자89
헐 대애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남자
8년 전
독자90
와 진심 심장폭행당해쪄요..... 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91
왜이제야봤는지 정말알수가없어요ㅠㅜㅠㅠ대체왜..브금이랑 너무잘어울려요ㅠㅜㅜ으아종대진짜뭔갈다해도 어울리고.
8년 전
독자92
오예스 저도 해리포터 덕훈데ㅣ... 제가 젤 좋아하는 게 후플푸프입니다 예... 굉장히 발리네여
7년 전
독자93
워후~ 좋네요 냉미남 종대라니 ㅜㅜ 발렸어여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김종대] 핸드볼 선수 김종대 번외 + 후기52 실음과김선배 01.23 21:57
엑소 [EXO/김종대] 핸드볼 선수 김종대 下50 실음과김선배 01.23 00:53
엑소 [EXO/김종대] 핸드볼 선수 김종대 中62 실음과김선배 01.17 22:31
엑소 [EXO/김종대] 핸드볼 선수 김종대 上78 실음과김선배 01.16 15:14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8-109 실음과김선배 01.15 19:08
엑소 [EXO/김종대]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미리보기 (글삭예정)-74 실음과김선배 01.14 23:00
엑소 [EXO/김종대]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0194 실음과김선배 01.03 21:58
엑소 [EXO/김종대]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Pro106 실음과김선배 01.02 20:09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7-135 실음과김선배 01.02 01:52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6-139 실음과김선배 01.01 01:35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5143 실음과김선배 12.26 19:46
엑소 [EXO/종대] 너와 나만의 시간 0150 실음과김선배 12.20 18:36
엑소 [EXO/종대] 너와 나만의 시간 Pro.46 실음과김선배 12.19 16:46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493 실음과김선배 12.19 02:35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3100 실음과김선배 12.13 20:04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1,1293 실음과김선배 12.13 01:43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0102 실음과김선배 12.06 00:00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989 실음과김선배 12.05 00:52
엑소 [EXO/종대] 여러분 안녕! 잠시 미공개 신작 조금만 풀려고 왔습니다 총총18 실음과김선배 11.29 00:27
엑소 [EXO/종대] 수험생 분들을 위한 선물♥ (수험생 아니어도 컴인)37 실음과김선배 11.12 14:07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876 실음과김선배 11.07 19:20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774 실음과김선배 11.07 01:00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6138 실음과김선배 10.24 18:19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5114 실음과김선배 10.17 20:15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497 실음과김선배 10.10 23:08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3111 실음과김선배 10.08 23:35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2120 실음과김선배 10.03 22:1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 10:00 ~ 5/1 10: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