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진라면 전체글ll조회 2911l
저도 어쩔 수 없나봐요 엉엉 독자님들 너무 보고싶어서 마지막으로.. 헝 사랑해요 내 독자님들ㅇㅅㅠ 

 

 

[vixx/엔택] Eternal | 인스티즈

 

[vixx/엔택] Eternal | 인스티즈

 

 

 

 

 

[엔택] Eternal 

by. 진라면 

 

 

그게.. 그러니까요. 

 

 

한참동안 말을 잇지 못 하던 학연이 눈 위에 손을 얹었다. 하아, 하. 심호흡을 하던 학연이 이내 손을 눈에서 떼어내 무릎 위에 가지런히 올려두었다. 

 

 

말씀해보세요, 학연씨. 괜찮아요. 

 

 

젖은 속눈썹이 위태롭게 떨리고 있었다. 학연씨, 여자는 다시 작게 그의 이름을 불렀다. 그제서야 그는 고개를 들고 여자를 보았다. 

 

 

저요, 누굴 사랑해요. 

어머, 잘 된 일이네요. 

그런데요, 선생님. 

네, 학연씨. 말씀하세요. 

..그는 사람이 아니에요. 

 

 

 

 

 

 

 

상담은 잘 하고 왔어? 

 

 

고개를 돌리면서 접히는 하얀 목이 사랑스러웠다. 드러난 목빗근 위로 입을 맞춘 학연이 안락의자에 담요를 덮고 앉아 벽난로의 불을 쬐고 있는 아름다운 연인 앞에 한 쪽 무릎을 꿇고 앉아 볼을 쓰다듬었다. 그는 기다림에 익숙했다. 지금껏 대답을 해주지 않았는데도 보채지 않고 가만히 제 눈을 들여다보며 기다려주는 지독하게 사랑스러운 제 연인. 

 

 

운아, 오늘은 네 얘길 했어. 

..내 얘기? 

응,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고 그랬어. 

우와, 치료사님이 무지 좋아하셨겠다. 

 

 

대답없이 작은 미소만을 띄운 학연이 택운의 시린 손을 두어번 토닥였다. 목 안 말라? 작은 목소리에 그 손이 쳐내어 지기는 했지만. 미간에 잡힌 주름을 펴주려고 손을 뻗으면 네가 으르렁댔다. 목 깊이서 울리는 으르렁댐을 듣고있던 학연이 입술새로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알았어, 안 그럴게. 

 

 

몸을 일으킨 학연이 부엌 쪽으로 걸음을 옮겼다. 어차피 너는 내가 만든 음식을 먹고 전부 토해냈다가, 밤 잠을 설치며 울고 내가 찾아온 먹이를 물고 행복한 표정을 지을 거면서, 괜한 고집이다. 후라이팬을 꺼내 소세지 몇 개를 놓은 학연이 뒤집개로 소세지가 고르게 익도록 이리저리 뒤적거리다가 주머니 안에 손을 밀어넣었다. 바스락 소리를 내며 잡히는 약봉지. 19년 전인가, 부모가 눈 앞에서 찢겨 나간 이후로 꾸준히 복용해 온 항우울제. 

 

 

연아, 소세지 타는데.. 

아, 응? 어. 미안해. 

 

 

황급히 가스불을 끄고 예쁜 접시에 소세지를 담고 어제 먹다가 남은 밥을 꾹꾹 눌러 담았다. 젓가락을 입에 문 택운의 표정에 걱정이 스쳐 지나간다. 그러다가 소세지 하나를 집어 입에 밀어넣은 택운이 오물오물거리며 그것을 씹어서 삼켰다. 그 모습을 응시하던 학연이 마음 속으로 삼초를 세었다. 

1, 2, 3. 

입을 틀어막은 택운이 다급하게 화장실로 달려 들어갔다. 욱, 우욱! 작은 소세지를 모두 게워내며 울고 있을 모습이 눈에 선했다. 가만히 밥을 입 안에 꾸역꾸역 밀어넣던 학연이 뿌옇게 흐려지는 시야를 손등으로 닦아냈다. 왜 그리 멍청하게 굴어. 왜. 

 

 

 

 

 

 

 

연아, 연아아.. 학연아! 

쉬, 운아. 다녀올게, 응? 진정해봐. 빨리 갔다가 올게. 

아파, 온 몸이 아파. 연아. 학연아.. 

 

 

괴로움에 몸부림치다가 길게 날이 선 송곳니로 베개를 찢어낸 택운이 숨이 멎을 듯 꺽꺽거렸다. 대충 잡히는 외투를 집고 문 옆에 놓인 총을 집어들었다. 다녀올게, 미안해. 땀에 절은 이마에 입을 맞춘 학연이 뜀박질로 집을 나섰다. 집 뒤에 펼쳐진 숲으로 걸음을 옮긴 학연이 모자를 뒤집어쓰고 주위를 두리번거렸다. 이틀을 오기로 버티니 그렇게 아프지.. 작게 중얼거린 학연이 저 멀리 노닐고 있는 두 쌍의 사슴에게 총을 겨누었다. 이 작은 시골집은 공기도 맑고 좋다. 또한 잡을 것도 많고. 한 마리를 뚫고 지나가 다른 한마리에게 박힌 총알에 학연이 쓴 미소를 지었다. 사냥도 하다보니 느는구나. 대충 그 둘을 짊어진 학연이 얼굴에 묻은 피를 닦아냈다. 짜증나고 기분 나쁜 일이라도 내 사랑에게 바치는 것인데 무엇인들 못 하겠는가. 

 

 

운아, 나 왔어. 

... 

운아? 

 

 

사슴 두 마리가 육중한 소리를 내며 떨어졌다. 열린 현관문, 마당 밖까지 어지러이 흐트러진 신발 몇 켤레. 텅 빈 집. 난장판이 된 2층. 이성이 본능을 이기기란 참 쉽지 않다. 그것도 본능에 더더욱이 약한 뱀파이어라면. 

 

 

..택운아. 

 

 

안돼, 차마 목 밖으로 튀어나오지 못 한 말을 삼킨 학연이 몸을 돌려 빠르게 마을 쪽으로 향했다. 어제 윽박지르고 화내서라도 먹였어야 했는데. 그랬어야만 했는데. 내가 멍청했다. 내가 어리석었어.. 안돼, 안돼 택운아. 

 

머리가 어지러웠다. 불빛이 일렁이는 마을에 다다르면 다다를수록 심장이 목 끝까지 차오른 채 뛰는 기분이었다. 안돼, 안돼. 조금만 참아줘 택운아, 안돼. 이내 마을에 도착한 학연이 입구에 멈춰섰다. 마을은 이미 핏빛이었다. 이틀의 굶주림에 자제력을 잃어버린 괴물의 횡포. 둥그렇게 원을 이룬 사람들 속에는 택운이 있었다. 온 몸에 피를 묻힌 채로 겁 먹은 표정으로 그들을, 아니 그들이 겨누고 있는 총구를 바라보고 있는 내 사랑, 내 연인. 

 

 

운아. 

연아, 학연아! 

 

 

고개를 들고 날 보자마자 울면서 사람들을 밀치고 내게 달려오는 너는 아름다웠다. 탕, 탕, 탕. 시끄러운 총격 속에서도 너만 들리고 너만 보였다. 아프지, 아팠지. 총알이 박힌 등을 매만지다가 몸을 돌렸다. 

 

총을 등지고 선 것이 네가 아니라 내가 되었다. 나는 네가 아픈 것이 싫어. 내가 죽는 한이 있어도 너를 지킬 거야. 아, 그런데 내가 이리 죽으면 네게 줄 먹이는 누가 잡아주지. 네가 또.. 이 마을처럼.. 내 부모처럼.. 이성을 잃고 사람을 물면 큰일이잖아. 

 

 

택운아.. 

차학연! 

도망쳐. 

싫어. 

말들어. 

... 

어서. 

 

 

발을 동동 구르던 네가 무너지는 나를 뒤로 하고 뛰었다. 총알에 찢겨진 옷 사이로 보이는 하얀 맨 등에는 그 어떠한 상처도 없었다. 영원. 그 아름다운, 혹은 끔찍한 저주의 말. 사람이 되고 싶어했던 뱀파이어. 너는 영원해서 아름답고 고결했다. 나의 사랑이여, 나의 연인이여.  

부디 늘 영원하기를. 늘 그 자리에 있기를. 

 

내가 다음 생에도 그대를 찾아갈테니. 

 

 

 

 

 

아마 돌아와서 글을 쓰더라도 홈을 파거나.. 할 것 같아요ㅇㅅㅠ 요기엔 아아아아주 가끔..? 어휴 저 간다는 글 쓴지 얼마나 됐다고 글을 쪄오다니ㅋㅋㅋㅋ 민망해랔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 이제 진짜 갈게요 내 사랑들 엉엉ㅠㅠㅠㅠ♥ 내 키쮸를 받아랏ㅠㅠㅠㅠ 보고싶을거에용.. 브금은 계속 들으면서 썼던 'v.o.s-이별보다 슬픈 말' 이에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나그랑이에요..홈이요?맙소사..빅렐루야..진렐루야!!!!ㅠㅠㅠㅠㅠ
좌표 들고 오실꺼져??!!그럴꺼죠ㅠㅠㅠ??
진라면님이 홈이라니..(마른세수)
근데 저 위에 마지막이라는게..ㅎㅎ..진짜 마지막도 아닌데 왜이렇게 먹먹한지..
이번글도 실망시키지 않어ㅠㅠ너무좋다 말투하나하나 목소리까지 전부 코팅돼서 뇌에 박히는 느끼뮤ㅠㅠ
쩐다그여 그냥..짱
어서 돌아오셨으면 좋겠지만 재촉하지 않을게요ㅠㅠ
기다릴게요!!사랑해요!!

10년 전
진라면
으어 사랑하는 나그랑님ㅠㅠ 진짜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 음 아직 확정은 안 났는데 아마 파게 될 것 같아요! 당연히 들고와야죠 좌표ㅠㅠ 독자님들이 제 힘인데ㅠㅠ 곧 돌아올거니까 슬퍼하지 마세요ㅠㅠㅠㅠ 재촉하지 않으셔도 제가 보고싶어서 오래 안 오진 않을거에요♥ 저도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2
어머머머.... 새드네요......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진라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3
학연아ㅜㅜㅜㅜㅜㅜㅜ어떡해ㅜㅜ
10년 전
진라면
ㅠㅠㅠㅠㅠㅠㅠ 요니가 너무 안쓰러운 글이였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10년 전
독자4
파리채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분간 안오신다고 해서 아쉬웠는데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까님이 홈을 판다면...!!!! 가야죠 제가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글도 참 아련하니 먹먹하고 ㅠㅠㅠㅠㅠㅠ 요니야 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금세 다시봐서 좋죠 저는....♥ 제가 작가님 홈 기다리는건 비밀이에요...(소근소근)
10년 전
진라면
너무너무 보고싶어서 잠깐 왔어용ㅎㅎ 파리채님 오시면 대환영이지용~ 아직 파지는 않았지만ㅇㅅㅠ 헝 저도 파리채님 금방 봐서 좋아요♥
10년 전
독자5
헐 세상에.... 연이는 운이가 자기 부모님 죽이고 그런건데도 사랑해주고 같이 있어준건가요ㅠㅠ? 먹이도 이렇게 주고..ㅠㅠㅠㅠㅠㅠㅠ아 세상에 요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