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주둥이 전체글ll조회 754l 15

 

 

 

[바로X산들] AB자  

 

 

 

*~*~*

 

 

 겨울의 끝자락이라지만 아직 2월의 밤 날씨는 정말 추웠다.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내 엄마에게 전화를 해봤지만 원래 문자가 오던 전화가 오던 잘 확인하지 않는 엄마는 역시 내 조그만 기대까지 누르고 결국 삐-소리 후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라는 멘트까지 듣게 해주었다. 설마 진짜 야근은 아니겠지. 휴대폰을 주머니에 쑤셔넣고 어쩔 수 없이 문 앞에 쪼그리고 앉자 이정환이 따라서 옆에 앉았다.

 

 

 "열쇠 두고 나왔어??"

 "그런 거 같은데."

 "윤지는?"

 "할머니 집 갔잖아."

 

 

 맞다. 내 대답에 이정환이 한숨을 푹, 내쉬었다. 옆에 이정환을 앉혀두고 스마트폰만 만지작거리고 있기도 뭐해 그냥 멍하니 하늘만 보고 있으려니 춥고 배고프고 잠도 오고 거지의 요건을 다 갖추었다는 생각에 헛웃음이 나왔다. 그 때 옆에서 다다다닥, 소리가 나 옆을 보니 후드티에 패딩조끼만 입고 나온 이정환이 어깨까지 떨며 이를 부딪히고 있었다.

 

 

 

 "그만 좀 떨어."

 "나 추위 잘 탄단 말이야……."

 "추위도 잘 타면서 옷은 그렇게 입고 나왔냐."

 "열쇠가 없어서 밖에 이러고 앉아있을줄, 알았나. 내가."

 

 

 

 떠는 모습을 보니 거짓말은 아닌 것 같았다. 미안한 마음에 옷이라도 벗어줄까. 말하자 고개를 좌우로 흔들며 됐어. 대답한다. 흥, 뭐 진짜 벗어줄 마음도 없었거든. 그래도 고민하다가 말한건데 단칼에 거절해버리는 이정환에게 괜히 서운한 마음이 들어 고개를 반대쪽으로 홱, 돌렸다. 다다다다닥, 떠는 소리가 아까보다 격렬해졌다. 귀까지 빨개져서 장갑을 낀 손만 비비고 있는 모습이 안쓰러웠다. 내 패딩에 달려있던 모자만 똑, 떼서 건네주니 이정환이 의아한 눈빛을 하고 물었다.

 

 

 "이게 모야?"

 

 

 말해주면 또 거절할까봐 대답 없이 모자를 씌워 잠궈주자 이정환이 푸스스, 웃었다. 모자 속에 파묻힌 얼굴이 달처럼 하얗게 떠 있는 모습을 보니 괜히 꼬집고 싶어졌다. 어렸을 때 내가 맨날 볼을 잡아당기며 놀던 것이 생각나 볼을 턱, 잡으니.

 

 

 

 "놔라."

 

 

 

 정색을 하며 말하기에 어쩔 수 없이 손을 내려야했다. 또다시 짧은 정적이 이어졌다. 아무 생각 없이 올려다본 밤하늘은 야속하게도 정말 예뻤다.

 

 

 "야야. 이러고 있으니까 우리 어렸을 때 생각난다."

 "뭐가."

 "우리 그 때 딱지 바꾸다가 처음으로 싸워서 쫓겨났잖아. 밖으로."

 "……."

 

 

 

 

 

 

 생각해보면 진짜 유치한 싸움이었다. 서로 자기가 가지고 있는 딱지가 더 좋은 것이라며 어떻게든 이득을 보려고 하다가 그게 말싸움에서 작은 몸싸움으로까지 번진 것이다. 서로 목소리를 높이며 싸우다가 내가 겁을 주려고 주먹을 든다는게 실수로 이정환의 안경을 쳐버려서 그게 날아가면서 깨지는 바람에 더 혼이 났었다. 밖이 어둡고 추운데도 나름대로 보수적인 사상을 가지고 계셨던 정환이네 아저씨께서 벌을 주셔서 내복만 입고 쫓겨나게 되버렸다.

 

 

 문제는 이정환이 어둠을 정말 싫어한다는 것이었다. 어두운 곳만 가면 겁을 내고 불안해하는 탓에 조금 걱정이 되고 미안해지긴 했지만 그 땐 싸우고 난 후였기 때문에 그런 건 생각조차 하지 못하고 씩씩대며 먼저 밖으로 나갔었다. 내 옆에 따라서 무릎을 꿇고 앉은 이정환에게 시선도 주지 않고 말이다.

 

 어린 시절의 나는 생각보다 훨씬 더 단순했고, 내가 벌을 받고 있다는 사실도 금새 망각한 채 잠에 빠지고 있었다. 그 때 옆에서 선우야, 선우야. 다급하게 내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놀라 번쩍 잠에서 깨어났다. 불안한 눈빛의 이정환이 내 어깨를 흔들고 있었다.

 

 

 "뭐."

 "깼어? 깼지? …후아."

 "이씨, 자는데 왜 깨워. 나 너랑 친구 안 할거야."

 "야 차선우!"

 

 

 무어라 횡설수설 말하고 다시 잠에 들려는 나를 붙잡은 이정환이 덥석, 내 손을 잡아왔다. 내 손을 꽉 잡은 손이 차가워서 놀란 눈으로 지금 뭐하는 거냐고 묻자 이정환은 대답했다. 손만, 손만 잡고 있음 안 되나. 앞이 흐릿해서……. 이정환이 나지막히 대답했다. 그제서야 상황파악이 된 내가 괜찮아? 이정환 괜찮아? 연달아 묻자, 어릴 때 몸도 약했던 이정환은 몸을 바들바들 떨면서 괜찮다고 고개를 끄덕였다.

 

 

 "많이 추워??"

 

 

 괜찮아. 괜찮다니깐. 내복만 덜렁 입고 나와 괜찮다고 말하는 이정환을 보고 아무리 어리더라도 양심의 가책은 느껴졌던 모양이다. 미안한 마음에 스스로를 자책했다. 그냥 별 백만 개 딱지 내가 양보할걸. 엄마한테 나중에 사달라고 할걸.

 

 

 "…선우야."

 "왜."

 "미안타……. 내가 나중에 집 들어가면 유희왕 카드 니 다 주께."

 

 

 바보같을 정도로 착한 이정환은 누가 먼저 싸움을 걸어왔는지 기억도 못하고 그렇게 미안하다고 말했었다. 마치 오늘의 이정환처럼. 분명 장난을 시작한 것도 나였고 이정환이 위험한 상황에 빠지도록 만든 것도 나였지만 이정환은 괜찮다고 말했다. 하나도 괜찮지 않은 눈을 하고서 말이다.

 

 

 "내가 더 미안."

 

 

 내 한 마디에 이정환은 또 배시시, 웃었다. 평소에 이정환 얼굴은 못생겼다고 생각해왔었는데, 그 때 마주한 이정환의 얼굴은 지금까지 잊을 수 없을 정도로 귀엽다. 라는 말이 잘 어울렸던 것 같다.

 

 

 

*~*~*

 

 

 그런데 내가 왜 지금 이정환을 보면서 그런 생각을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더 이상 어리지도 않고, 그 때처럼 순수하지도, 착하지도 않은 이정환을 보면서 무려 '귀엽다'는 생각을 했다. 내가 추억여행을 하도록 떡밥을 만들어놓고 정작 본인은 모자속에 파묻혀 자고 있는 모습이 그랬다. 입고 있던 패딩을 벗어 위에 덮어주었더니 으으, 앓는 소리를 내며 뒤척이는 이정환을 가만히 내려다보다 우웅, 울리는 진동에 내 휴대폰을 확인했다. 아닌데…….

 

 

 "또 이정환이야? 은근히 연락하는 사람 많네."

 

 

 호기심도 아니었다. 그냥 무심코 손이 가서 눌러본 것 뿐이었는데. 이정환의 핸드폰 액정에 뜬 메세지가 잠깐 떴다가 사라졌다.

 

 

 

 [ 생각은 해봤어? ]

 

 

 

 …알 수 없는 내용이다. 추위에 몸이 떨리는 줄도 모르고 그렇게 핸드폰만 만지작거리고 있었다. 여기서 내가 이걸 확인하면 안 되는 거겠지? 고개를 좌우로 휙휙, 돌리고 다시 이정환의 옷주머니 속에 넣으려다가 또 흠칫. …그래. 딱 한 번 본다고 뭐 어떻게 되겠어!

 

 

 "…아…패턴."

 

 

  허탈한 마음에 휴대폰을 내려놓고 빤히 보고만 있었다. 나도 뭘 보겠다고 한건지…….

 

 

 

*~*~*

 

 

 "한동안 안 그러나 싶었더니 또 두고 갔어? 내 아들이지만 징하다. 정환이 안 춥니?"

 "네에……."

 "어머. 온몸이 다 차갑네. 얼른 들어가서 몸 녹이자."

 

 

 

 엄마가 내 머리를 꽁, 쥐어박았다. 하나뿐인 아들은 걱정도 안 되나보다. 갑자기 따뜻해진 주변환경에 놀란건지 몸이 저절로 움츠러들었다. 잠에서 깬 이정환이 위에 덮어진 패딩을 보자마자 놀라며 내 어깨에 자꾸 패딩을 걸쳐주려는걸 못하게 막기까지 했는데. 입을 삐죽대며 거실 소파에 누워 담요를 덮었다. 아, 따뜻해. 살겠다.

 

 

 "저 샤워해도 돼요?"

 "그래. 그래. 따뜻한 물로 하고 푹 자라. 곧 있으면 학교도 가야 하는데 감기 걸리면 어떡하니."

 

 

 이정환이 엄마 앞에서만 짓는 가식적인 웃음을 보이며 욕실로 들어갔다. 엄마가 이정환 손에 들려있던 쇼핑백을 들고 교복을 꺼내보더니 왜 이렇게 먼지가 많이 묻었냐고 의아해하셨지만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여기가 도시라서 공기가 오염돼서 그래. 장난스레 내뱉은 말에 난 한 번 더 꿀밤을 맞아야 했다. 또다시 횡단보도에서 넘어졌을 때 이정환의 표정이 눈 앞에서 아른거렸다. 씻기도 지쳐 그대로 피곤한 몸을 이끌고 침대에 누웠다. 씻고 자라는 엄마 말을 무시하고 눈을 감았다. 조용한 2층에 딸려있는 욕실에서 솨아아, 물소리가 났다. 이정환이 샤워를 시작했나보다.

 

 

 

*~*~*

 

 

 "…아흐……."

 

 

 아침에 눈이 저절로 떠지는 건 오랜만이었다. 몸이 으슬으슬 떨리는 느낌에 천천히 몸을 일으키니 아, 골이 아프다는 건 이런 느낌인가 싶어 도로 누워야만 했다. 아무도, 심지어 나도 내 몸을 걱정하지 않은 결과 감기에 걸린 것이 뻔했다. 안 그래도 낮은 목소리가 갈라져서 나오니 죽을 맛이었다. 지끈거리는 이마를 붙잡고 있다 신경질적으로 머리를 헝클어뜨렸다. 이불을 걷어냄과 동시에 온몸에 한기가 느껴졌다.

 

 

 콜록, 콜록. 컥, 컥!!! 기침을 하며 거실로 나가 물을 따라 마시다가 순간 뱉을 뻔 했다. 뭐가 이렇게 차가워! 정신 없이 따르다 보니 뜨거운 물을 섞는 것도 잊을 뻔 했다. 다시 따뜻한 물을 떠 벌컥벌컥 들이켰다. 머리가 띵했다. 2층으로 다시 올라가기도 힘들 정도로 말이다. 거실 소파에 드러누워 숨을 고르고 있는데 이정환이 바쁘게 2층에서 내려오는 소리가 들렸다.

 

 

 "뭐야. 너 어디 가?"

 "…약속 있어."

 "서울에 아는 사람도 없다면서."

 "누가 올라온다고 해서."

 

 

 

 그러던지 말던지. 남방에 받쳐입은 오렌지색 니트가 썩 잘 어울렸지만 입 밖으로 소리내서 칭찬해주기는 싫었다. 다시 이마를 붙잡고 소파에 누우니 이정환이 너 아파? 물어왔다.

 

 

 "안 아파."

 "아파 보이는데."

 "신경쓰지 마."

 "니는 말을 왜 그렇게 하는데."

 

 

 이정환이 짐짓 화가난 목소리로 말했다. 그냥 어제 아무도 나를 신경쓰지 않은 것이 생각나 투정처럼 뱉은 말인데 이정환은 심각하게 받아들인 모양이다.

 

 

 "이리 와본나. 니 목소리 이상한데……."

 "…야!!"

 

 

 이 쪽으로 가까이 다가온 이정환이 내 이마에 손을 얹었다. 차가운 내 몸에 비해 그 손길이 너무 따뜻해서 순간 나른한 기분에 눈을 감았다. 열 있네. 이정환이 중얼거렸다. 다시 정신이 들어 눈을 떴다. 걱정스러운 표정에 또 괜히 기분이 좋아져 말을 막 던졌다.

 

 

 "내가 너 옷 벗어주다가 이렇게 됐다."

 "그니까 니가 입으라고 했나 안 했나."

 "…야, 고맙다는 말 한 마디 하는게 그렇게 어렵냐?"

 "고맙다는 말 들으려고 벗어준것도 아니고. 남자가 치사하게."

 

 

 목소리 듣기 싫으니까 니 이제 말하지 마라. 말하면 찌질이. 이정환이 초딩처럼 내뱉은 말에 초딩같은 난 입을 다물고 다시 잠을 청했다. 나쁜 놈. 내가 아프다는데. 친구가 아프다는데. 차선우가 아프다는데 밖에 나가겠다고? 이정환이 바쁘게 움직였다. 정말 급한 약속같아보여 더 이상 신경쓰지 않기로 하고 돌아누웠다.

 

 

 

 "몸도 아픈데 나대지 말고 누워서 퍼 자라."

 

 

 

 쾅, 닫힌 문에 슬쩍 몸을 일으켜 집 안을 둘러보았다. 아무도 없는 텅빈 집안이 오늘따라 더 쓸쓸해보였다. 입맛이 나지 않아 엄마가 차려놓은 밥상도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대충 소파 위에 늘어져있는 담요를 끌어다 덮고 누웠다. 아무리 방학이고 집에 사람이 없다지만 아플 때 옆에 아무도 없다는 건 정말 슬픈 일이다. 엄마한테 전화를 걸어 아프다고 찡찡댈까, 하다가 포기하고 휴대폰을 내려놓았다. 그 때 지이잉, 울리는 진동에 혹시나 싶어 휴대폰을 들었다.

 

 

 [ 서누야 ]

 [ ㅇ ]

 [ 잘 지내니 ]

 [ 아니 못 지내 ]

 [ 그래? 난 잘 지내는데 ]

 [ ㅡㅡ?? ]

 [ 귀여운 정환이 보고 싶다 우리 또 언제 만나?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개학하면 만나겠지ㅗㅗ ]

 

 

 신경질적으로 휴대폰을 소파 위에 던져버렸다. 왜 아무도 내 안부는 안 물어보는데!

 

 

 

 

진짜로 오랜만이에요!!

개학하면서 야자가 시작되니까 정말 글 쓸 틈이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에 차선녀 때문에 멘붕 온 이후로 업데이트도 안 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죄송합니다.... 그래도 설 연휴 전이라고 학교 학원 일찍 끝내고 와서 손가는대로 썼는데

갈수록 재미없어지는것;; 같네요...ㅠㅠㅠㅠㅠ엉_엉

기다려주시는 분들 죄송하고 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 연휴동안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세뱃돈도 많이 받으시고? 주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 비포도 올 한해 건강하고..빵빵 떴으면 좋겠네요...ㅋㅋㅋ

관심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S2 복 받으실거에요!!

 

 


♥암호닉♥

산드르르

후라이데이에는 후라이드

들뿡이

나니

독자11

슬예

습습아

오리

선녀

둘기

김치

꼬불

들아

와이셔츠

스마트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설 연휴 되시길 바래요 복 머겅!! '◇' 福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들아예용 오랜만! 새벽에 업뎃하시다니... 그래도 바로 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 둘다 귀엽....♥
11년 전
주둥이
시간이 안 돼서 새벽에 업데이트했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들은 늘 귀요우니까요...♥
11년 전
독자2
에이재미가없어지다니요ㅜㅜ말도안되는소릴ㅜㅜ계속기다릴만큼재밋어요ㅜㅜ으흐흐 잠바벗어주는남자 좋다..♥그나저나 선우가아파서어뜨케요ㅜㅜ
11년 전
주둥이
저도 잠바 벗어주는 남자 짱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게요 제가 죽일 주둥이에요 엉_엉 서누야 아푸디망
11년 전
독자3
와....역시...진짜 대박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ㅠㅠㅠ빨리 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ㅠㅠ너무 재밌어유ㅠㅠㅠ
11년 전
주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더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빨리 들고 올게요!!ㅋㅋ
11년 전
독자4
산드르르에여ㅠㅠ왜이제옴??나완전기다렸어여ㅠㅠ으어ㅠㅠㅠ산드리사랑많이받아서좋개여ㅠㅠ똔똥이는불쌍하지만ㅠㅠ다니가눈치없어서받는업보이다ㅠㅠㅠㅠ개학...야자...나는어제졸업해서그런거다추억이됐네요ㅠㅠ지금은힘들지만나중에지나고보면다추억이에요ㅠㅠ힘내여엉엉ㅠㅠ감기ㅠㅠ감기걸리지마라ㅠㅠㅠ얘들아ㅠㅠㅠ으어ㅠㅠ
11년 전
주둥이
산드르르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맞아요 똔똥이는 불쌍하지만 산들이 사랑도 받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와 졸업하셨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공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울고 가시네ㅠㅠㅠㅠㅠㅠ달달한 거 들고와야 안우실텐데
11년 전
독자5
으아 작가님 글너무좋아요ㅠㅠ얼른돌아오셔야해요ㅠㅠ다음편도너무너무기대되요ㅠㅠㅠㅠㅠ
11년 전
주둥이
제가 더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돌아올게요!!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
나니예요!재미가없어지다뇨ㅜㅜ재미있어요!선우랑 정환이 어렸을 때 추억들이 다 귀엽네요ㅜㅜ잘 읽었어요ㅜㅜ
11년 전
주둥이
나니님 안뇽하세요!! 어릴 때 추억을 중간중간 깨알같이 넣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
꼬부꼬부르 꼬뷸이어요!!재미가 없다니 그게 무슨 천만의 소리 만만의 콩떡입니꽈!! 둘이 추운데서 패딩덮어주고 오들거리면서 과거회상하는 서누 ㅠㅠㅠ 귀엽고 좋아여 ㅠㅠ다음편도 기대해요~~^0^!
11년 전
주둥이
꼬불꼬불 꼬불님 안녕하세요!! 재미있으시다면 다행...S2 상상하니까 저도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8
저와이셔츠요ㅠㅠ 우리귀여운 정화니 엉엉 자까님도 설잘보내세요!
11년 전
주둥이
저의 로망 와이셔츠님도 설날 잘 보내세요!! 오늘 음중에서도 들이는 엄청 귀여웠죠...ㅋㅋㅋ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주둥이
늦게 온 제가 몬나니에요 스마트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맡님도 제 사랑 드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ㅋㅋ
11년 전
독자10
햄이에요ㅠㅠㅠㅠㅠㅠ선우왤케머싯쪄용;;;;; 어렸을때 왜저렇게 귀엽게놀았던건지ㅠㅠㅠㅠㅠㅠ귀요미들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산드리어디가나요 무슨약속이길래ㅠㅠㅠㅠ궁그메궁그메 다음편이몹시 기달려지네요ㅠㅠㅠㅠㅠ 갈수록재밌는데재미없긴요!! 재밌게보구가요ㅠㅠㅠㅠ 작가님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1년 전
주둥이
둘이 어렸을 때 놀았으면 저런 느낌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들이가 급한 약속이 생겨서 선우 두고 나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받이 받으세요!! 햄만 드시지 마시고 맛있는거 많ㅇ ㅣ드세요!
11년 전
독자11
김치예요;;;;;;ㅠㅠ 재미가없다뇨;;; 더 재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정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있을것같아;;;;;;;;;;;;;;;;;; 역시 금손주둥이님;;;;;;;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ㅋㅋㅋㅋ 제가 선물 줄께요! ..혹시 예상하셨을수도 있는데;;;; 한살;;;;;;;;;

11년 전
주둥이
제가 좋아하는 김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금손이라고 해주시니 북9북9...........아....한..살...;; 저번에 선우가 그 드립 쳤을때 치고 싶었는데 김치님...;; 일단 따라나오세요
11년 전
독자12
우와 금손이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영!!!!! 정환이선우 둘다귀엽고ㅠㅠㅠ암호닉신청해도 될까요?? 용이!
11년 전
주둥이
정환이 선우는 늘 귀엽죠!! 금손이라니 부끄부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청 됩니다!! 용이님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S2
11년 전
독자12
슬예에요 ㅠㅠ 저지금 설날이라 큰집다녀와서 마음이 지쳐요..흑흑 사실 아무것도안햇지만 그래도 뭔가 힘든데 이거보고 힘이 나여! 역시 귀엽귀여뷰ㅠ
11년 전
주둥이
전 저희집이 큰집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예님 푹 쉬시고 설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11년 전
독자13
독자11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 있는데 신알신이 또 와서 놀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ㅋㅋㅋㅋㅋㅋㅋ산들이 실제로도 추위 잘 타던데 글속에서도 이렇게 하얗게 질려서 떠는 모습 보니까 (보진 않았지만) ... 이뻐요... 미안한데 들이 추울때 미모포텐 터져서...b ㅋㅋㅋㅋ 암튼 모자 벗어주고 패딩도 벗어준 선우는 감기에 딱 걸려버렸군요 ㅠㅠ 귀요미들 ㅋㅋㅋㅋ 그런데 전부터 저 의문의 문자사람은 누구일까요...hㅏ... 이쁜 오렌지색 니트까지 입고 ㅠㅠ 이번편도 잘 읽었어요! 사실 저도 차졸리가 너무 예뻐서 그동안 바총에도 손을 대고 그랬다고 합니다(...) 암튼 ㅋㅋㅋㅋ 야자하느라 정신 없으실텐데 힘쇼하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1년 전
주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이 또 오다니 혹시 공영 조각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세얼간이에서도 안쓰러웠는데 미모bbbbbbb 문자사람.....음....어....저도 모르겠어요 (의미심장한미소) 오렌지색 니트는 늘 제가 앓고 있는 들이 옷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헐 저도 차졸리 너무 예뻐서 바총에 손댔어요 ㅇㅇ에서...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독자11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1년 전
독자14
들뿡이에요!!!으아ㅠㅠㅠㅠ언제나 주둥이님글은 절 못자게하는게 분명해요!ㅋㅋㅋㅋ오늘 밤은 공영과 바들이들 덕분에 설레서 못잘꺼같아요ㅠㅠㅠ정환이한테 의미심장한 연락을한 사람은 누구일지ㅋㅋㅋ궁금하네옄ㅋㅋㅋㅋ헣헣...
선우의 택택거리면서도 챙겨주는게 너무좋네요ㅠㅠㅠㅎr..다음편도 기대할께요ㅠㅠㅠ♥
새해복많이받으시고! 연휴동안 많이 춥다고 하던데 선우처럼ㅋㅋㅋ아프지마세요!!

11년 전
주둥이
(의미심장한미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틱틱거리면서 챙겨주는거 엄청 좋아해요... 사실 이거 사심이 담긴 픽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연휴동안 너무 많이 먹어서 건강하다 못해 기름기가 흘러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늘 감사합니다 들뿡님도 설연휴 즐겁게 보내셨길 바래요!
11년 전
독자15
오셨ㄱ누요...기다렸어요..다음편도 얼른갖고오셔요..♥ 행쇼^~^
11년 전
주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늦게 와서 죄송해요...다음편 나왔어요 뀨뀨 행쇼 ~▽~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B1A4 [B1A4] 비포상고 서열0위 차선우가 바나여고 찐따 소를 좋아한다고? #0046 02.03 15:29
B1A4 [B1A4/바진] Mental Breaker3 03.05 22:48
B1A4 [B1A4/공영] 예쁜데 잘생긴형 좋아함888811 진영이형좋아해.. 03.03 20:40
B1A4 [B1A4/공영] 예쁜데 잘생긴형 좋아함777717 진영이형좋아해.. 03.03 16:45
B1A4 [B1A4/공영] 예쁜데 잘생긴형 좋아함666625 진영이형좋아해.. 03.02 20:29
B1A4 [B1A4/공영] 이상한 글8 연분홍 03.02 00:20
B1A4 [B1A4/공영] 예쁜데 잘생긴형 좋아함555515 진영이형좋아해.. 03.01 22:16
B1A4 [B1A4/공영] 강제 커플석 (단편주의)28 주둥이 03.01 16:55
B1A4 [B1A4/공영] 이쁜데 잘생긴형 좋아함444415 진영이형좋아해.. 03.01 14:09
B1A4 [B1A4/공영] 이쁜데 잘생긴형 좋아함3.44417 진영이형좋아해.. 02.28 21:55
B1A4 [B1A4/공영] 이쁜데 잘생긴형 좋아함 333321 진영이형좋아해.. 02.28 21:08
B1A4 [B1A4/신영] 별거 없는 글5 연분홍 02.28 18:44
B1A4 [B1A4/공영] 이쁜데 잘생긴형 좋아함 222225 진영이형좋아해.. 02.28 18:15
B1A4 [B1A4/공영] 이쁜데 잘생긴형 좋아함1111116 진영이형좋아해.. 02.28 17:28
B1A4 [B1A4/바들] A부남 B광남 (11)40 주둥이 02.27 23:04
B1A4 [B1A4/바들] A부남 B광남 (10)28 주둥이 02.14 23:42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02.13 00:13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뀨ㅇㅅㅇ 02.10 03:15
B1A4 [B1A4/바들공영] 제목없음 002 지세자 02.09 22:55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뀨ㅇㅅㅇ 02.09 12:23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뀨ㅇㅅㅇ 02.09 04:53
B1A4 [B1A4/바들] A부남 B광남 (9)32 주둥이 02.09 01:54
B1A4 [B1A4/바들] 위험하고 무모한8 주둥이 01.30 02:21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01.28 20:53
B1A4 [b1a4/바진?진바?] 네가 아프면4 뀨ㅇㅅㅇ 01.27 20:56
B1A4 [B1A4/바들] A부남 B광남 (8)29 주둥이 01.27 20:47
B1A4 [B1A4/바로x진영] 두근두근3 울새 01.27 20:33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