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주둥이 전체글ll조회 964l 11

 

 

[공찬X진영] 강제 커플석

 

 

 

 

 "…뭐?? 못 온다고??"

 [ 몰라 엄마 몰래 옷 산거 들켰어! 아 진짜 망했어! ]

 "그럼 나는 어떡하라고! 이미 나와있는데!"

 [ 아…진짜 미안. 내가 다음에 밥 살게. 지금 진짜 급하니까 일단 끊어 형! 미안! ]

 

 

 

 툭, 끊어진 수화기 너머에서 엄마에게 손이 발이 되도록 빌고 있을 선우가 생각나 차마 욕을 할 수도 없었다. 그럴거면 좀 빨리 말해주지.

 

 

 날씨 한 번 더럽게 좋다. 진영이 인상을 찌푸리며 하늘을 올려다보았다. 하늘도 더럽게 맑네. 갑자기 취소된 약속에 아침 일찍 일어나 씻고 나온 것이 아까워 죽을 지경이었다. 내가 차선우를 믿는게 아니었지. 벤치에 앉아 발끝으로 애꿎은 돌멩이만 툭, 툭 걷어차고 있던 진영의 머릿속에 얼마 전 동우와 정환이 끌어안고 울면서 보고 왔다는 영화가 문득 떠올랐다. 나도 보고 싶은데 영화……. 영화관에 가면 무슨 영화를 볼지 몇 십분동안 신중하게 고민하는 성격이라 마침 영화까지 정해졌으니 딱 좋다고 생각하며 진영이 자리를 툭툭 털고 일어났다. 갑자기 누구 불러내면 좀 그렇겠지. 아, 23년동안 갑자기 불러내도 좋을 친구 하나 못 만들고 뭐했냐 정진영!!

 

 …근데 오늘 사람 많으려나??

 

 

 

*~*~*

 

 

 "7번방의 선물이요. 한 명."

 "한 명? 혼자 오셨어요?"

 "…네……."

 

 

 

 그러니까 혼자 오셨냐고 물어보지 마요……. 영화보는 것을 취미로 하는 사람들은 혼자서도 잘도 보러다닌다던데, 혼자서 영화를 보러 가는 일은 생각보다 많은 용기가 필요한 일이었다. 다들 무리를 지어 곧 보게 될 영화에 대해 떠들고 있는데 진영 한 명만 고립된 기분이었다. 오늘이 쉬는 날이어서 그런지 사람은 정말 많았다.

 

 

 

 "…죄송한데 다음 상영시간에는 남은 좌석이 커플석밖에 없어서…괜찮으세요?"

 "…아, 그런가요?"

 

 

 

 표를 예매해주는 직원마저 자신을 비웃는 것 같았다. 휴일에 커플석에 혼자 앉아 영화를 보는 남자라니, 최악이다. 새삼 스스로가 참 비참하다고 느끼며 진영이 오늘은 날이 아니다, 중얼거리며 뒤돌아섰다. 그 때 제 팔을 붙잡는 낯선 손길에 놀라 고개를 들어보니 진영의 앞에 왠 잘생긴 남자 한 명이 서서 자신을 내려다보고 있었다. …뭐지?

 

 

 "혼자 오셨으면 같이 봐요."

 "…네?"

 "저도 혼자 와서."

 

 

 아…그러세요……. 처음 보는 남자와 커플석에 앉아서 이런 영화를 본다고 생각하니 영 내키진 않았지만, 그래도 이대로 돌아가거나 애매한 영화나 보고 가기도 별로이긴 매한가지일것 같아 남자의 말에 따르기로 했다. 그래요 그럼. 진영의 대답에 남자가 작게 웃으며 지갑을 꺼냈다. 제, 제가 반 낼게요. 아무리 그래도 초면에 덥썩 표를 받아내는 건 아니라는 생각에 진영이 외쳤다.

 

 

 "당연한 거 아니에요?"

 "…아, 그, 그렇죠."

 "뒤에 가서 앉아계세요. 표는 제가 예매해 갈테니까 돈 주고 싶으시면 나중에 주세요."

 

 

 뭐 저런 사람이 다 있지? 속으로는 투덜투덜대면서도 성격이 소심해 대놓고 말하지도 못하고 진영이 알았다며 뒤에 있는 의자에 혼자 앉았다. 나야 그렇다 치고 저 사람은 생긴것도 멀쩡한데 왜 이런 날 혼자 영화를 보러 오지? 여자한테 차였나?

 

 멍하니 앉아 남자를 기다리고 있으려니 오늘 아침에 밥을 먹고 오지 않은것이 생각나 출출해진 진영이 팝콘과 콜라를 사기 위해 일어났다. 그런데 저 남자도 먹을까? 그럼 팝콘을 두 개 사야 하나? 콜라는? 에이 알게 뭐야. 표만 같이 산거지 영화를 같이 보는 건 아니니까. …그래도 뭔가 마음에 걸려 팝콘과 콜라를 큰 사이즈로 사서 품에 가득 안고 돌아가니 그 사이에 의자에 앉아 진영을 기다리고 있는 남자가 보였다. 옆모습도 잘생겼다. 진짜 뭐하러 왔지. 그냥 주변 친구들한테 전화만 해도 여자 소개시켜주겠다고 여럿 달려들겠구만.

 

 

 "왔어요?"

 "아, 팝콘이랑 콜라 좀 사오느라……."

 "그만큼 먹으면 엄청 배부르실텐데."

 "바, 밥을 안 먹어서요. 다 못 먹으면 같이 드시면 되, 되잖아요."

 

 

 아 나 왜 이렇게 말을 못해! 평소에 정환이 자신에게 말을 못한다고 놀릴 때 빨리 고칠걸, 생각하며 후회하는 진영이었다. 이제 입장해도 될 것 같은데. 남자가 손목에 찬 시계를 힐끗 보고 말했다. 네, 들어가요. 진영이 팝콘과 콜라를 품에 가득 안고 들어가는 뒷모습을 보고 살짝 웃은 남자가 표를 두장 내밀었다.

 

 

 자리에 나란히 앉아 불이 꺼지는 순간까지도 남자와 진영 사이에는 아무 말이 없었다. 진짜 어색하다……. 영화에 집중이나 할 수 있을까?

 

 

 

*~*~*

 

 

 "…흑…끅끅."

 

 

 아 진짜 슬퍼……. 아랫입술을 꾹 깨물고 터져나오려는 눈물을 애써 참고 있던 진영이 그만 어깨까지 들썩이며 울기 시작했다. 세일러문 가방이 잘못했네……. 평소에도 슬픈 영화나 책을 보면 잘 우는 성격이라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이렇게 터질줄은 몰랐다. 흑, 끅, 으헝, 이상한 울음소리를 흘리던 진영이 눈물을 대충 훔쳐내고 옆에서 남자가 건네주는 콜라를 받아 한 모금 마셨다. …헐!!

 

 맞다! 내 옆에 저 남자 있었지!! 아 진짜 쪽팔려……. 아니야, 같이 울고 있으면 괜찮을거야. 남자도 혹시 울고 있지 않을까 싶어 잠깐 훔쳐보자고 생각한 진영이 힐끗, 눈을 돌리는 순간 이쪽을 보고 있던 남자와 눈이 마주쳐버렸다. 헉!!!!!! 아니 왜 민망하게 사람 우는 걸 지켜보고 난리야? 그것도 눈물 한 방울 없이 마른 눈으로……. 혹시나 싶은 마음이었지만 역시나 남자는 울지도 않고 영화를 잘 보고 있었다. 간간히 진영이 어색하게 내민 팝콘을 집어먹을 뿐이었다. 나만 우는거야? 나만 소녀감성이야? 잠시 후 다시 옆을 힐끔 보니 이번엔 스크린에 시선을 고정하고 있어 휴,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나를 뭐라고 생각할까. 차선우 앞에서 울어도 쪽팔릴 판에 생판 모르는 사람 앞에서!!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혼자 영화를 볼 걸 그랬다고 생각하며 진영이 아랫입술을 질끈, 깨물었다. 에라이 모르겠다. 영화에 집중해야지.

 

 

 

 

 

 

 

 

 출연진들과 제작진 이름이 띄워지고 불이 켜졌다. 진영은 여전히 영화의 여운에서 헤어나올 수 없었던 모양인지, 아니면 남자 앞에서 엉엉 울었던 것이 창피했던 모양인지 앞 의자를 짚고 눈물을 훔치고 있었다. 심지어 중간에 너무 서럽게 울어 남자가 진영의 어깨를 두드려주기도 했다. 근데 그런거 있지 않은가. 울고 있을 때 누군가 옆에서 달래주면 더 눈물이 나오는 그런 느낌 말이다. 결국 진영은 남자의 다정한 손길에 또 눈물이 터지고 말았다. 마시려고 사온 콜라는 반도 넘게 남아있었다.

 

 

 "안갈꺼에요?"

 "…먼저 가세요……. 영화 끝, 끅, 났잖아요."

 "…돈 안 주실거에요?"

 

 

 어휴 네 돈 드려야죠 네! 진영이 어이가 없다는 듯 픽 웃음을 흘리며 고개를 들고 주머니를 뒤졌다. 얼마 드리면, 흑, 돼요? 진영이 남자의 얼굴을 똑바로 보지도 못하고 울었다. 아무런 대답이 없음에 의아해진 진영이 고개를 들자 남자가 그제서야 씨익 웃으며 장난이에요. 대답했다. 아, 진짜 부끄럽다. 지금쯤 눈이 팅팅 부어있겠지?

 

 

 "아니에요……. 돈은 드려야죠. 조금만, 기다리세요."

 "…배 안 고파요?"

 

 

 …그러고 보니 손에 들고 있던 팝콘도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먹었던 것과 남자가 조금 집어먹은 양을 제외하고는 영화를 보느라 먹지 않아 많이 남았다. 게다가 그렇게 울어댔으니 배가 안 고프다면 거짓말이었다. 고프네요. 진영이 도로 고개를 숙였다.

 

 

 "그럼 밥 먹으러 가요. 밥 그쪽이 사면 되잖아요."

 "…그냥 돈 받고 가세요. 오늘 같이 영화 봐줘서 고, 고마워요."

 

 

 진영이 주머니에서 대충 만원을 꺼내 남자의 손에 쥐어주려 했지만 등 뒤로 손을 숨겨버린 탓에 그럴수도 없었다. 결국 남자와 함께 나란히 영화관을 나오게 된 진영이 코를 훌쩍거리며 물었다. 왜 혼자 오셨어요?

 

 

 "그냥 영화보고 싶어서요."
 "아……."

 "그런데 어떻게 그렇게 많이 울어요? 누가 보면 그쪽이 영화 주인공인줄 알겠어요."

 

 

 네 네 미안하네요……. 역시나 속으로만 비아냥거리며 진영이 부끄러운 듯 고개를 반대편으로 돌렸다. 선선한 바람이 부은 눈가를 스치는 것이 꽤 시원했다.

 

 

 "기분 나빠하지 마요. 감수성이 풍부하신 것 같다는 의미였으니까."

 "……."

 "그리고 아까 그 자리는 제가 원래 예약구매 했던 자리거든요."

 

 

 아 진짜요? 네, 그런데 같이 보기로 한 여자친구랑 오늘 아침에 헤어져서……. …헐. 아까 혹시하고 생각했던게 진짜였구나. 진영이 어색하게 웃었다.

 

 

 "아무튼 오늘 같이 영화 봐줘서 고맙다는 말은 제가 하고 싶었는데."

 "네? 아, 아니요. 덕분에 잘…."

 "잘 보신거 같았어요."

 

 

 남자가 장난스럽게 웃었다. 아 진짜 웃으면서 사람 속 뒤집어놓네. 진영이 밋밋한 뒷머리를 긁적이며 말했다. 뭐, 밥은 그럼 제가 살게요. 진짜로. 진영의 말에 남자가 소년같은 목소리로 웃었다. 아뇨. 밥 그냥 제가 살게요. 여자친구한테서 못 볼 좋은 구경 한 거 같네요.

 

 

 "아니에요. 밥 제가 살테니까 그만 놀리세요……."

 "근데 혼자 왔으면 어떻게 뒷수습하려고 그렇게 울었어요?"

 "그러게 말이에요……. 사실 제가 원래 좀 잘…."

 

 

 잘? 남자가 끊긴 진영의 말에 되물었지만 차마 잘 울어요! ㅇ_< 할수도 없는 노릇이라 진영이 말끝을 흐렸다. 뭐 그렇다구요.

 

 

 "다음에 혼자 영화 보고 싶을 때 연락해요."

 "…네?"

 "…음, 근데 이름을 모르네. 이름이 뭐에요?"

 

 

 …정진영이요. 진영의 대답에 몇 번 입속으로 그 이름을 중얼거리던 남자가 말했다. 전 공찬식인데. 저보다 나이 많으신가? 저 스물 하나에요. …헐. 게다가 나보다 어렸어! 저보다 어린 사람 앞에서 그렇게 울어댄 것을 생각하니 정말 쥐구멍이라도 있다면 숨고 싶은 심정이었다. 진영이 작은 목소리로 제가 두살 많아요. 대답했다.

 

 

 "진영이 형."

 "…아, 형이네요 형……."

 "그럼 오늘은 진영이 형이 밥 사요. 다음에 만나면 내가 사면 되지. 그때도 이런 모습 많이 보여줘요."

 

 

 

 알 수 없는 말만 툭, 내뱉고 먼저 앞서가버리는 뒷모습을 진영이 멍하니 보고만 있자 찬식이 소리쳤다. 안 올거에요? 어, 어 갈게요……. 진영이 급하게 발걸음을 빨리했다. 대체 나한테 왜 저러는거지? 진영에게 등을 보인 찬식의 얼굴이 미소를 띄고 있었다. 이미 봄이 온 듯 따뜻한 날씨 때문인지, 오늘은 기분이 좋았다. 코끝에 기분 좋은 새싹내음이 스치고 지나갔다. 같이 가요! 다급하게 찬식을 부르는 진영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그냥..... 갑자기 공영이 써보고 싶었어요...

사실 전에 임시저장함에 조금씩 저장하면서 써뒀던 글이 점검 이후로 싹 날라갔더라구요...

그걸 보고 멘붕이 와서.... 또 얼마 전에 칠번방을 보고 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익숙하지 않아여?? ㅇ_< 제가 예전에 썼던 단편중에 어쨌든 메리크리스마스! 라고 공영픽이 또 있는데

그거랑 내용이 반대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이런 스토리 써보고 싶었어요...뎨둉! >◇<

결론은 관심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하다구여......................단편이니까 가볍게 읽으시면 ㄷ..돼여..

 

 

[B1A4/공영] 강제 커플석 (단편주의) | 인스티즈

지뇽 예뻐요~~~ 찬이 예뻐~~~~~~~~~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찬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짤에서 진영이보는 찬이눈빛에 공영분자주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이거연재해주시면 안되겠냐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갈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도되요?되면 참새지뇽으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이런금손을 못알아봤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주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이 눈빛이 너무 설레여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여..연재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당연히 되져 참새지뇽님 앞으로 저와 함께해요...♥
11년 전
독자4
키차이도 바람직한 공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진영이가 애기애기한데 거기다가 또 다정한눈빛이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주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부색차이까지 바람직한 공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보고 있으면 엄마미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저짤에서 막 신나게말하는게 너무씹덕포인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보고있으면 그냥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눈물만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주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랑 많이 통하시네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날 진영이 또 말바보 되서 이말저말 다하고 있는데 옆에서 찬이가 그거 지켜보는데 쥬글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어휴 저랑같은공영분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ㅈ분명 정진영이형인데 역으로 찬이가 우쭈쭈 당하고있는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주둥이
아ㅏ이고 댓글로 대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지금 바들을 연재하고 있지만 정말 공영한테는 바들에게는 없는 그런 케!!!!!!미!!!!!!!!!!!!!!가 있어여 엉엉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이가 산들이한테도 그러지만 진영이한테는 뭔가 조심스럽게 우쭈쭈해서 더 좋아여 엉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
그냥 진영이는 찬이꺼라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주둥이
둘이 그냥 행쇼하라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주둥이님 픽은 믿고 봐도 된다는 느낌이 들어요 막 ㅠㅠㅠㅠㅠ진짜 요번도 진짜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계속 엄마미소 지으면서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암호닉 기억하세요!?! 저 선녀에요!!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릴게요 픽많이 써주세요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주둥이
당연히 기억하죠 선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믿고 봐도 된다니 감동이에요.....엉_엉 저도 댓글보면서 엄마미소 짓고 있네요 많이 쓸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
헐진짜로 대박 정말 좋은데요?저가원래 비포팬이아닌데..어그러니깐 에이부남비광남 정주행하려고 신알신해놨는데..어 신알신떠서 보니까 겁나달달하고 금손이시다...
11년 전
주둥이
헐 정말요?? 그럼 비포의 매력에 빠지세요.........헐헐 에이부남비광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여!!!!!!!!!!!!!!
11년 전
독자5
아니아니 제가
찮이거든요?그래가지구 비비방에 있으면서 비포아가들 많이 좋아하고 있어서 거의 입덕인데...금손님을만났어요♥

11년 전
주둥이
헐 찮이다!!!!!!!!!!!!!!!! 찮이 나타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비비방에서 놀아서 요즘 밥픽 늘어난다는 글 보고 저도 모르게 찾아보고 있네요..;; 땀땀 금손이라니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암호닉 신청할게요!아련이로요!에이부남비광남정주행하고 아니다 작가님글 다보고올테니까 또조각올려주세요♥
11년 전
주둥이
신알신 감사합니다 저랑 앞으로 함께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천천히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
들아예요>< 지뇽 귀욥다ㅠㅠㅠㅠㅠㅠ 기엽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주둥이
들아님이다!!!!!!!!!! >< 댓글도 기욥따
11년 전
독자11
>< 작가님도 기엽따!
11년 전
독자12
들뿡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공영이다ㅠㅠㅠㅠㅠㅠ지녕아ㅠㅠㅠㅠ아구귀여워라ㅏㅠㅠㅠㅠㅠ찬이는 또 왜이리 멋짐이 터지나요 ㅠㅠㅠㅠㅠㅠㅠ앓다쥬글공영 ㅠㅠㅠㅠㅠㅠ케미요뎡들 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주둥이님 감사드려요 ㅠㅠㅠ ♥
11년 전
독자13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용인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오늘 칠번방보고 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시울타리가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칠번방도 보고 공영도 보고!! 오예 공영 케미 터지네여^*^
11년 전
독자14
젤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제가 생각하는 진영이랑 찬이 이미지가 바로 이거에요ㅠㅠㅠㅠㅠ 짤도 적절하네요 증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휴 이런 케미요정들... 아 근데 집중해서 읽다가 밋밋한 뒷머리랑 윙크에서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금손이세요 진짜ㅠㅠㅠ 신알신에 공영이 떠서 달려왔는데 이런 금글이ㅠㅠㅠㅠㅠ 작가님 제 사랑 다드세여 ♥3♥
11년 전
독자1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 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
김치김치ㅠㅠㅠㅠㅠㅠ으허허허휴ㅠㅠㅠㅠㅠㅠ역시주둥이님ㅠㅠㅠ어휴ㅠㅠㅠㅠ주둥이님워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
햄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7번방의선물보고왔눈데ㅠㅠㅠㅠㅠㅠㅠ찬이같은남자어디없나여ㅠㅠㅠㅠㅠㅠㅠ제남자스럽게대담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
공영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함니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B1A4 [B1A4] 비포상고 서열0위 차선우가 바나여고 찐따 소를 좋아한다고? #0046 02.03 15:29
B1A4 [B1A4/바진] Mental Breaker3 03.05 22:48
B1A4 [B1A4/공영] 예쁜데 잘생긴형 좋아함888811 진영이형좋아해.. 03.03 20:40
B1A4 [B1A4/공영] 예쁜데 잘생긴형 좋아함777717 진영이형좋아해.. 03.03 16:45
B1A4 [B1A4/공영] 예쁜데 잘생긴형 좋아함666625 진영이형좋아해.. 03.02 20:29
B1A4 [B1A4/공영] 이상한 글8 연분홍 03.02 00:20
B1A4 [B1A4/공영] 예쁜데 잘생긴형 좋아함555515 진영이형좋아해.. 03.01 22:16
B1A4 [B1A4/공영] 강제 커플석 (단편주의)28 주둥이 03.01 16:55
B1A4 [B1A4/공영] 이쁜데 잘생긴형 좋아함444415 진영이형좋아해.. 03.01 14:09
B1A4 [B1A4/공영] 이쁜데 잘생긴형 좋아함3.44417 진영이형좋아해.. 02.28 21:55
B1A4 [B1A4/공영] 이쁜데 잘생긴형 좋아함 333321 진영이형좋아해.. 02.28 21:08
B1A4 [B1A4/신영] 별거 없는 글5 연분홍 02.28 18:44
B1A4 [B1A4/공영] 이쁜데 잘생긴형 좋아함 222225 진영이형좋아해.. 02.28 18:15
B1A4 [B1A4/공영] 이쁜데 잘생긴형 좋아함1111116 진영이형좋아해.. 02.28 17:28
B1A4 [B1A4/바들] A부남 B광남 (11)40 주둥이 02.27 23:04
B1A4 [B1A4/바들] A부남 B광남 (10)28 주둥이 02.14 23:42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02.13 00:13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뀨ㅇㅅㅇ 02.10 03:15
B1A4 [B1A4/바들공영] 제목없음 002 지세자 02.09 22:55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뀨ㅇㅅㅇ 02.09 12:23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뀨ㅇㅅㅇ 02.09 04:53
B1A4 [B1A4/바들] A부남 B광남 (9)32 주둥이 02.09 01:54
B1A4 [B1A4/바들] 위험하고 무모한8 주둥이 01.30 02:21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01.28 20:53
B1A4 [b1a4/바진?진바?] 네가 아프면4 뀨ㅇㅅㅇ 01.27 20:56
B1A4 [B1A4/바들] A부남 B광남 (8)29 주둥이 01.27 20:47
B1A4 [B1A4/바로x진영] 두근두근3 울새 01.27 20:33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3:10 ~ 5/18 3: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