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슈퍼마리오 전체글ll조회 2521l 1

아미-
밤새 한숨도 못 잤다. 침대에 누워 천장을 바라보고 있는데 아까 나에게 처음으로 화를 내던 윤기 모습이, 이제까지 나와 항상 함께였던 윤기 모습이 자꾸 아른거려서 잠을 들 수가 없었다.
그만. 나도 알아. 이제 그만. 저리 가라고 손을 들어 휘저어봐도 소용이 없었다.
윤기가 나한테 했던 모든 행동들이, 아무렇지 않게 당연하게 여겼던 그 행동들이 의미가 있었던 거라고 생각하니까 더 미안하고 내가 미워지는 거다.

 

 

 

"흐....흐흑.."

 

 

 

결국 또 눈물이 흐르고 만다.

그러다 옛 생각이 나버렸다.
너는 처음부터 그러면 안 됐어. 이렇게 된 건 니 탓도 있다고 민윤기 이 바보야. 너는 언제부터 였는지 몰라도 내가 먼저였어. 널 좋아한 건.

같이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함께 같은 중학교에 지원을 했다.
방학 동안 난 가족들과 여행을 가느라고 한동안 윤기를 못 봤었다.
여행을 다니는 동안 윤기 생각에 이것저것 사들였고 돌아와서 그걸 주려고 잠깐 나오라고 했는데 훌쩍 커버린 윤기가, 이제 더 이상 어린 티가 나지 않는 윤기가 새삼 멋있어 보여서 심장이 쿵쾅 쿵쾅거렸었다.
그 뒤로도 윤기를 보면 괜히 누가 심장을 바늘로 찌르는 것처럼 따끔 따끔거렸다. 그리고 나는 알았다. 내가 윤기를 좋아하는구나!
윤기는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당연히 궁금해졌고 심심지않게 윤기 앞에서 일부러 이 남자 저 남자 얘기를 했었다.
그때마다 돌아오는 대답은 '그럼 고백해보던가' 였고 그럴 때면 심장이 쿵 하고 내려앉았었다.
그러다 재현 오빠가(그래 맞다. 저번에 백화점 앞에서 태형이와 함께 본 옆집사는 오빠라는 그 사람) 고백을 했었고 그때도 윤기의 반응은 시큰둥 했었다. 홧김에 고백을 받았고 그렇게 실망만 하다가 윤기한테 나는 그냥 친구일 뿐이구나 하고 마음을 접었었다.

확실히 접었었다. 조금의 감정이라도 남아있으면 윤기랑 친구조차 하기 힘들 거 같아서.

그 뒤로 윤기는 내게 진짜 친구였다. 작은 스킨십에도 두근거렸던 마음은 친구니까, 날 친구로 생각해서 그러는 거라며 단정 지었다.

그게 익숙해져서 지금의 나에겐 윤기를 향한 두근거림은 하나도 남아있지 않았다.

 

내가 어떻게 그 마음 접었는데 이제 와서 내가 좋다니. 너도 미워.

내가 그때 덤덤한 윤기를 보고 느낌 감정을 윤기도 느꼈다는 사실에 더욱 마음이 아팠다.

내가 너를 포기하지 않고 계속 좋아했더라면 그냥 내 마음을 고백했더라면 우리 어땠을까.

어디부터 어긋나버린 걸까. 어째서 우리 마음은 맞지 않았을까. 왜 틀어져버린 걸까.

 

 

 

...

"뭐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세수를 하려고 화장실에 갔는데 미친듯이 부어있는 저 눈이라니 가관이다.

선글라스를 끼고 문 밖을 나서려는데 엄마의 등짝 스매싱에 다시 벗었다. 아 이런 눈으로 어떻게 학교에 가.. 다 티 나잖아 울었다는 거... 오늘은 학교에서 엎드려만 있어야겠다. 최대한 윤기.... 랑 마주치지도 말고. 는 짝꿍인데 어쩌지... 진짜 큰일이다.

 

어제 일 때문에 윤기가 오지 않을 줄 알았다. 아니 차라리 오지 말지. 예상과 달리 평소처럼 윤기는 우리 집 앞에서 날 기다리고 있었다.

 

 

 

"빨리 빨리 안 나올래?"

 

 

 

평소처럼. 너는 어떻게 아무렇지도 않냐? 나는 어제 밤새.....

 

 

 

"근데 너 벌한테 쏘였냐?"

 

"웬 벌"

 

"눈이 아주 팅팅 부어서 더 못생겨졌네"

 

 

 

이게 누구 때문인데.

세월이 정말 무서운 게, 평소처럼 날 대하는 윤기의 행동에 나도 평소처럼 나왔다.

 

 

 

"누구 때문인데"

 

".....울었냐"

 

"어"

 

"왜 우냐 바보같이"

 

"누가 바본데"

 

 

 

...

민윤기는 무슨 생각이지. 우린 이대로 끝인 건가. 이대로 우린 여전히 친구인 건가. 그냥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넘어가면 되는 건가

 

 

 

"멍 때리면 얼굴 커진다"

 

 

 

한참 누구 때문에 멍 때리면서 생각하고 있는데 꿀밤을 놓으면서 그걸 방해하는 민윤기다. 세게도 때리네!!

아픈 머리를 누르며 민윤기를 째려보는데 눈이 마주치자마자 내가 먼저 눈을 피해 고개를 숙여버렸다. 뭐야? 나 왜 이래?

 

 

 

"너 지금 내 눈 피했냐?"

 

 

 

윤기가 내 양볼을 감싸고 숙여버린 고개를 들어 나와 눈을 맞추려 하는데 얼굴이 빨개지는 거다...!

그런 내 모습을 보더니 눈썹을 찡긋거린다.

 

 

 

"너 얼굴 뜨거워. 어디 아파?"

 

 

 

왜 이러지? 나... 왜 이러지!!

윤기의 손을 뿌리치고 얼른 반을 나와버렸다.

고개를 숙이고 뛰느라 앞을 못 봐서 누구랑 부딪혔다.

'죄송합니다'하며 고개를 들어보니 태형이었다.

 

 

 

"아미야"

 

"태형....아...헐"

 

 

 

태형이가 있었구나!!! 아... 어쩌지... 어제 태형이 품에서 막 울었는데... 아.... 뭐라고 하지.... 어쩌지...?

 

 

 

"얼굴이 빨개"

 

 

 

아.. 아직 빨갛니? 얼른 얼굴을 감싸 쥐고 톡톡 두드렸다.

그런 나를 빤히 보더니 내 손을 잡고 어디론가 나를 데려갔다.

매점.

얼굴 좀 식히라며 태형이가 아이스크림을 사줬다. 넌 천사야

근데 평소랑 같긴 한데 태형이가 좀 달라진 거 같은 건 그냥 내 착각인가?

 

 

 

"저...어제 일은..."

 

"과자도 먹을래?"

 

"응..? 어 응!"

 

 

 

나를 배려하는 건지 아님 그냥 그 얘기를 하기 싫은 건지 내 말이 채 끊나기도 전에 내게 묻는 태형이다. 그렇게 정말 어제 일은 우리 셋에게 없었던 일이 되는 건가...?

 

과자라니. 나야 좋지!

 

태형이가 사준 과자를 깨끗하게 비우고 반으로 올라왔다.

아... 나 아까 윤기 피해서 뛰쳐나온 거지..

과자 먹고 기분이 좋아지는 바람에 콧노래까지 부르면서 들어온 내가 정말....싫었다.... 넌 진짜 답이 없어....

 

 

 

"어디 갔다오"

 

"나 잔다"

 

 

 

자리에 앉자마자 윤기의 눈을  피해 얼른 엎드려버렸다.

오늘 하루 종일 이러고 있어야지...하....진짜 이게 뭐지...

 

하루 종일 엎드렸다가, 민윤기 말 잘라먹었다가, 피해다녔다가 한 것 같다. 오늘 눈도 한번 제대로 안 봤다. 아까 아침에 빼고. 그것마저 내가 피해버리긴 했지만.

집에 가는 것도 문제다... 또 민윤기랑 둘이 가야 하는데 이걸 어쩌지...

 

 

 

"민윤기 오늘은 너 먼저가"

 

"왜"

 

"그... 선생님이... 나 남아서...그 하라고! 뭐 시켰어!"

 

"너....하... 알았어"

 

 

 

결국 같이 못 갈거 같다는 결론이 나왔고 되도 않는 거짓말로 윤기를 먼저 보냈다.

 

한 이십분 정도 자리에 앉아서 가만히 있었던가. 이 정도면 윤기랑 안 마주치겠지? 내가 민윤기를 왜 피하는 건지.

 

 

 

"아미야"

 

 

 

누가 날 부르길래 뒤돌아봤더니 태형이였다. 아직 안 갔네?

 

 

 

"너 왜 아직도 안 갔어?"

 

"뭐 좀 안 한게 있어서. 윤기는?"

 

"윤기...? 갔지! 나도 오늘 뭐 할게 있어서...하하 먼저 보냈어"

 

"같이 가자. 내가 데려다 줄게"

 

 

 

확실히 뭔가 이상하다. 이것저것 내게 질문을 해대던가 온갖 스킨십을 퍼붓던가 해야 할 태형이가 아무 말 않고 조용히 걷기만 한다.

 

 

 

"태형아 오늘 기분 안 좋아?"

 

"아니야"

 

 

 

왜 저러지.....

그 대화를 끝으로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채 집에 도착했다.

 

 

 

"조심히 들어가, 아미야"

 

"응 너도..."

 

 

 

머리를 쓰다듬던가 날 안던가 뽀뽀를 하던가 손을 잡던가 이런 거 안 해?

걱정될 정도로 오늘 태형이는 이상하다. 정말 그대로 그 말을 하고 뒤돌아서 바로 가버렸다.

뭔가 허전해서 가는 태형이를 보며 셀프 머리쓰담쓰담을 했다.

 

 

 

 

윤기-

내가 이럴까 봐 말 안 한 거다. 아미가 어색해할까 봐, 혹시 내가 어제 한 말 때문에 신경 쓰일까 봐 일부러 아침에 아무 일 없다는 듯이 대했는데 아미도 평소처럼 대해주길래 괜찮을 줄 알았다.

근데. 오늘 아미 얼굴 한번 제대로 못 본 것 같다. 게다가 나 혼자 집에 가라니. 그 뻔한 거짓말에 말이야. 다 티 나, 멍청아.

내가 거기에다가 왜 그러냐고 한마디 더 던지면 아예 내 얼굴조차 안 보려고 할거 같아서 그냥 알겠다고 속아주었다.

결국 태형이에게 또 아미를 부탁하고 말았다.

태형이 반에 가서 태형이를 찾으니까 혼자 있는 내 모습을 보고 아무 말 없이 그냥 고개를 끄덕였다. 고맙다, 태형아

 

 

 

태형-

아미네 반 앞에서 들어갈까 말까 한참을 고민했다.

매시간마다 아미네반에 찾아가는 나였다. 보고 싶으니까. 윤기랑 둘이만 있게 하고 싶지 않았으니까.

오늘도 아미가 보고 싶어서 결국 여기 이렇게 있지만 막상 들어가기가 싫었다.

윤기랑 아미도 어젯밤, 잠 한숨 못 잤을 거다. 나도 마찬가지다.

단지 미안해서 운다고, 아미가 흘린 눈물의 의미는 그거라고 생각하고 싶어도 자꾸 아닌 거 같았다.

애초에 다른 남자 때문에 우는 아미의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렇게 문 앞에 계속 서있기만 하는데 누가 뛰어나오더니 나와 부딪혔다. 아미였다.

얼굴이 빨갛다. 왜. 왜. 한 번도, 내게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얼굴이었다.

그게 윤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싶지 않았다.

 

수업이 다 끝나고 집에 갈 준비를 하는데 윤기가 우리 반에 왔다. 같이 가야 할 아미가 옆에 있어야 하는데 혼자였다.

아미가 먼저 가라고 한 듯싶었다. 아무 말없이 고개만 끄덕이니까 '고맙다, 태형아'

널 위해서가 아니야. 네게 고맙다는 말을 듣고 싶어서가 아니라고. 니가 왜 고마워하는데.

 

집에 가는 내내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다.

걱정스러운 얼굴로 기분이 안 좋냐고 물어보는 아미에게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다.

생각 같아서는 나도 널 좋아한다고. 윤기에게 가지 말라고. 나 너무 불안하다고. 널 정말 많이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었는데.

불안해. 니가, 니가 윤기에게 갈까 봐. 윤기가 좋다고 할까 봐.

 

 

 

 

 

 

 

 

 

 

 

 

 

 

 

 

오늘은 카톡이 정말 한개도 없어요......한개도.......한개도 없어.......하하핳하ㅏ하핳 죄송해요ㅠㅜㅠㅜㅠㅜㅠ

일이 왜 이렇게 됐지~!!!!아하하하하하하하핳하 무슨 스토리가 이렇게 생긴거지~!!!?!?!!?와하ㅏ하ㅏ하하하

뭐어쩌려고 저렇게 쓰고 있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쓸데없이 살이 많이 붙어버렸어요....분위기도 암울하고... 얼른 설렘설렘 달콤달콤 하고 싶은데.... 곧!!! 그렇게 할거에요ㅠㅜㅠㅜㅠㅜ

점점 끝을 달리고ㅋㅋㅋㅋㅋㅋㅋ 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카톡보러 오시는 분들께 정말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 얼른 카톡 들고 오겠습미다!!!

저는 또 물러갑니다!

 

 

 

♥♥♥♥♥♥♥♥♥♥암호닉♥♥♥♥♥♥♥♥♥♥

마루님♥여지님♥정수정님♥현기증님♥루이지님♥영웅호걸님♥충전기님♥슈가입님♥쿠우님♥권지용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윤기랑 잘됐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 사귀라거ㅠㅠㅠㅠㅠ엉엉엉
9년 전
슈퍼마리오
조금만...조금만 더 있으면.....! 사귀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사귈꺼에요 아마....ㅋㅋ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
빨리 윤기랑 행쇼하란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아 너는 내가...♡암튼ㅠㅠㅠㅠㅠㅠ윤기랑 태형이랑 아미랑 다 바보네 바보야ㅠㅠㅠㅠ답답이들ㅠㅠㅠㅠ안쓰러워서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태형이 달라고 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태형이 저한테 올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진짜 셋다 답답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셋다 행쇼했으면 좋겠는데ㅠㅜㅠㅜㅠㅜ 그쵸?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
이제 윤기랑 잘 될 일만 남았어!!!!!!!!
9년 전
슈퍼마리오
맞아요!!! 윤기아미 행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
빨리행쇼하라고!!!!!ㅠㅠㅠㅠㅠㅡ
9년 전
슈퍼마리오
곧.... 그렇게 될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5
윤기를좋아했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그니까 빨리사귀라고 이 답답아ㅠㅠㅠㅠㅠㅠ행쇼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실은 아미가ㅠㅜㅠㅜㅠㅜ 그랬다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서로 좋아했으면서ㅠㅜㅠㅜㅠㅜ 바보ㅠㅜㅠㅜㅠ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슈퍼마리오
그러게요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 셋 다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 너무 안타까워서ㅠㅜㅠㅠㅜㅠㅜㅠㅜ 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 최고셔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네 그럼요!! 안받을게요ㅠㅜㅠㅜㅠㅜ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7
윤기를 좋아하고있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우 아주 셋 다 안쓰러워 죽겠네요ㅠㅠㅠㅠㅠㅠ 저는 글도 카톡도 다 좋습니다! 그러니 걱정이랑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9년 전
슈퍼마리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도 사랑합니다ㅠㅜㅠㅜㅠㅜㅠㅜ♥ 네 스트레스 안받겠습니다!!!ㅠㅠㅠㅠ그러니까요ㅠㅜㅠㅜ 셋다 안쓰러워 죽겠어ㅠㅜㅠㅜㅠㅜㅜ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8
헐 태형이 엄청 아련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ㅜ 태형이가 너무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안쓰러워서ㅠㅜㅠㅜㅠㅜ 나는 맨날 태형이만........미아내ㅠㅜㅠㅜㅠㅜ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ㅜㅜ태형이도 아련하지만 ㅠㅠㅠㅠㅠㅠㅠ아미는 윤기랑 되는데 어울린다ㅠㅠㅠㅠㅠ그러므로 태형아 넌 나한테오렴 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이 안될소리 하시네!! 태형이 내려놓으셔요!!ㅋㅋㅋㅋㅋㅋ 태형이를........어쩌지......하하하하하 태형아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0
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쨩해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얼른 행쇼하는거 보고싶네요ㅎㅎ카톡이 없어도 너무 재밋어여!!작가님 덕후는 맨날 다음편 나오기만을 기다립니다
9년 전
슈퍼마리오
히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 짱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 독자님 덕에 살아요 제가ㅠㅜㅠㅜㅠㅜㅠㅜ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ㅜ
9년 전
독자11
엉어유ㅠㅠㅠㅠㅠㅠ그러니까 빨리행쇼해라탄소야ㅜㅜㅠㅠㅠㅠ옹ㅇ아ㅓㅜㅜㅜㅜ
9년 전
슈퍼마리오
탄소 말구 아미 아미! 네네 어째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쇼해야죠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슈퍼마리오
진짜 둘 중 하나라도 표현 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슬퍼하지 않아도 되었는데 말이죠ㅠㅠㅜㅠㅜㅠㅜ 타이밍 한번ㅠㅠㅠㅠㅠㅠㅠ 이래서 오랜 친구사이가 연인으로 발전하기 힘든가봐요ㅠㅜㅠㅜㅠㅜ 윤기랑 아미랑 잘 되면 저도 태형이가 참 걸려서ㅠㅜㅠㅜㅠㅜㅠㅜ핫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3
현기증이에요ㅠㅠㅠ 아 진짜 이번편 대박 진짜 대박 짜유ㅠㅠㅠㅠㅠㅠ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미도 윤기를 좋아했었다니 바보들아ㅠㅠㅠ 진짜 둘다 답답해서 이게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보들진짜 바보드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맘 남아있겠...죠...? 남아있는거야ㅠㅠㅠ 저건 남아있으니까 저러는거라고!!!! 네 맘을 알아채 바보야!!!!!!!!
9년 전
슈퍼마리오
어김없이 항상 와주시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톡이 정말 단 한개도 없어서 걱정을 많이 했네요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좋아해 주시니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 감사 감사합니다ㅠㅜㅠㅜ 아미도... 윤기를 좋아했었는데ㅠㅜㅠㅜㅠㅜㅠㅜ 둘다 뭐가 그렇게 어긋나버려서ㅠㅜㅠㅜㅠㅜㅠㅜㅜ 이렇게 안타까운지ㅠㅜㅠㅜㅠ 과연 아미의 마음은!!! 어떻게 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ㅜ
9년 전
독자21
카톡이 문제가 아니에요! 작가님 글이면 뭐든 다 좋아요ㅠㅠ 진짜 이번편은 두고두고 또 봐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이시다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허어ㅠㅜㅠㅜㅠㅜㅠㅜ 완전 감동이에요ㅠㅜ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
9년 전
독자14
얼른 윤기랑 행쇼해야지 왜 피하고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아미는 바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는 불쌍해서 어쩌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정구기한테 가버리란마랴ㅠㅠㅠㅠㅠㅠㅠ카톡은 나머지 애들끼리 나누는 카톡은 어때여? 다른 애들은 지금 이상황을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기도 하고...그와중에 누군가가 몰이를 당한다면(절대 전 지민이를 생각하지 않았어여..!!!ㅎ...) 우울한 분위기도 초큼은 전환될것같아서여...ㅎㅎㅎㅎㅎ항상 좋은글 써주시려고 노력하는 작가님한테 정말 감사드려여ㅎㅅㅎ 끝이 다가오는게 느껴지지만...방탄이 있는한 이야기는 계속 샘솟는다..!!!제발 작가님께도 그랬으면 좋겠어여...휴ㅅ휴 잘 읽고 갑니다^0^♡
9년 전
슈퍼마리오
윤기도 아미도 답답하고 안쓰럽고 태형이는...ㅠ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태형이가 제일ㅠㅠㅜㅜㅠㅜㅠㅜㅠㅠㅜㅜㅠㅠㅜ정국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에게 가렴 태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나머지 애들끼리 나누는 카톡이라니!!완전 좋아요!!! 와!!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은 천재시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끝.....이 오고있죠!!! 아하하하하 그럼요! 음... 네!! 이야기는 계속 나올거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9년 전
독자15
아이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ㅠㅜㅜ태형이어떻거ㅜㅜㅜㅜㅜㅡㅜㅜㅠㅜㅜㅜㅠㅡㅐ괜춘해ㅜ내ㄱㆍ데려가면된꺄ㅜㅜㅜㅜㅜㅡyi
9년 전
슈퍼마리오
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보면 독자님이 태형이를 데려가신다고 쓰시려던거 같은데 오타인것 같네요^^ 맞죠~?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
ㅠㅠㅠ윤기랑 사귀어랑!!!!!!!!!!!!!!!!!!
9년 전
슈퍼마리오
ㅠㅠㅠㅠㅠㅠㅠ맞아!! 윤기와 어서 사귀란 말이다!!ㅜ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7
걍 나랑 사귀자 아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ㅋㅋㅋㅋㅋ 아미 맞죠?ㅋㅋㅋㅋㅋㅋㅋ 아미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이야ㅋㅋㅋㅋ독자님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4
아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께요
9년 전
슈퍼마리오
나왔지요~ 다음편이 나왔답니다~
9년 전
독자18
쿠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가갑이네요ㅠㅠ대구상남자어데갔노ㅠㅠㅠㅠㅠ태형아 넌내가거둬줄께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대구 상남자 윤기!! 박력있게 퐉!ㅠㅜㅠㅜㅠㅜ 상남자처럼 퐉!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 오늘도 이렇게 와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윤기도 좋고 태형이도 좋으니 누구하나랑 다 잘돠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한명은 마음이 아프겠지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그죠ㅠㅜㅠㅜㅜㅠㅜㅠㅜ 어찌되었든 둘중 한명은 마음이 아프겠죠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 슬프다ㅠㅜㅠㅜㅠㅜ 삼각관계란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0
헝 ㅣㅜㅜㅜㅜㅜㅜ윤기야ㅜㅜㅜㅜ 얼른서로마음을 확잉해야할텐데 그리고 행쇼하는 일만남았다 민윤기 아미렁 안사귀먼 나랑사겨ㅠㅠㅜㅜ
9년 전
슈퍼마리오
얼른 얼른 바보들아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 사귀어야 할텐데 말이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태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우리 태태 불쌍해서 어떡하나요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3
ㅠㅠㅠ아련해 ㅠㅠㅠ태태야 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태형이가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너무ㅜㅠㅜㅠㅜㅠㅜㅜ 맘에 걸려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ㅜ
9년 전
독자25
ㄴㅇ라ㅕ매ㅑㄴ호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태형아미를 미는 저는 쭈구리가 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된 거 윤기랑 잘 되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는 나랑 행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면 윤기가 나랑 행쇼~^^?
9년 전
슈퍼마리오
저도 태형아미를 미는데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저도 태형아미인데 말이죠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이런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 쓰면서도ㅠㅜㅠㅜㅜㅠㅜㅠㅜ 죽겠답니다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ㅠㅜㅜㅠㅠㅠㅜ이렇게 아미는 윤기랑 잘 될껀가봐요..........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하ㅠㅜㅠㅜㅠㅜㅜ합니다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
9년 전
독자26
윽..태형이에겐미안하지만 윤기랑........둘다 설레서 좋다만ㅠㅠㅜㅠㅠㅠ아미는 복에 겨운 여자야ㅠㅠㅠㅠㅠㅜ
9년 전
슈퍼마리오
맞아요!!!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 복이 넘치다 터져버린 아미라니까요ㅠㅜㅠㅜㅠㅜ 부러워 죽겠어요ㅠㅜㅠ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윤기랑 행쇼해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그러게 말입니다ㅠㅜㅠㅜㅠㅜㅠㅜ 빨리 행쇼하거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
권지용!!!!! 지금 저 늦게 와서 이제 이번 편 봤는데 다음 편이 있네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심장 떨면서 봤는데 다음 편에는 잘 되겠죠 ㅠㅠ? 진짜 저 심장 부여잡고 설레는 마음으로 넘어갑니다 (쉼호흡) (그러나 사망) ;ㅅ; !
9년 전
슈퍼마리오
오셨따!!!!ㅎㅎㅎㅎㅎㅎㅎ 안돼 사망하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은!! 어떻게 됐을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9
빨리 마음 정리 하렴 셋중아무나!!!!!그래야 어떻게든 될꺼아냐!!!니들마음을 응??으?ㅜㅜㅜ
9년 전
슈퍼마리오
셋다 안쓰럽고ㅠㅜㅠㅜㅠㅜ 답답하고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안타깝고ㅠㅜㅠㅜㅠㅜㅠㅜ 그러게요ㅠㅠㅜ 빨리 해결이 나야될텐데요ㅠㅜㅠㅜㅜ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0
어느 쪽이랑 잘되어도 축복이고 그리고 또 마음도 아프고 ㅠㅠㅠㅠ 카톡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ㅋㅋ잘읽고 잇어요 작가님
9년 전
슈퍼마리오
ㅠㅠㅠㅠㅠㅠㅠㅠ맞아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 둘중 한명은 어째거나 상처받게 되어있는 마음 아픈 삼각관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그래도 자꾸 맘에 조금씩 걸려서..헤헤.... ㅠㅜㅠㅜㅠㅜ 감사합니다 진짜루ㅠㅜㅠㅜㅠㅜ
9년 전
독자31
ㅈ재방ㄹ윤기라유ㅠㅠㅠㅠㅠㅠ윤이ㅠㅠㅠㅠ그윤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헐...뭐야....그러면....결론은 윤기가 좋다는거야???????어머어머....구러면 태태은 어째...ㅠㅠㅠㅠㅠㅠㅠ삼각관계는 다 해피엔딩일수응 없지만....그래도....ㅠㅠㅠ
8년 전
독자34
태형이도 맴찢 윤기도 맴찢 가운데있는 여주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23:16 ~ 5/17 23: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