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슈퍼마리오 전체글ll조회 5747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김아미!"   

    

    

멀리서 손을 흔들고 있는 호석이가 보였다.   

    

    

"야! 너 치마 입은거야!? 대박. 왜!?"   

    

    

그러게. 글쎄, 김태형에 대한 반항심 때문인가. 어떤 거에 대한 반항심인지는 나도 잘 모르겠다.   

    

    

"오늘 너 거덜 내려고"   

"야... 좀... 참아라... 이 오라버니가 오늘 쏘려고 나오긴 했는데...."   

"짠돌이 새끼. 어디 갈래? 지금 밥 먹기는 좀 이른데"   

"영화보자! 너 인터스텔라 봤냐? 와 나 그거 아직도 안 봤잖아. 너 봤다고 하지마라. 그거 그렇게 재밌다매?! 보자보자보자!!"   

    

    

쟤는 입만 꼬매면 참 좋은데 말이야. 혼자 무슨 말이 저렇게 많은지. 봤는데 봤다고도 못하겠잖아. 아직도 안 보고 뭐 한 거야
어차피 난 영화관에 팝콘 먹으러 가는 거라 봤던 거라도 착한 내가 그냥 봐주기로 했다.   

    

    

    

....   

역시 팝콘은 갈릭이지! 호석이가 영화표를 예매하는 동안 나는 팝콘이랑 콜라를 샀다.   

    

    

"누나?"   

    

    

누가 내 어깨를 톡톡 치길래 돌아봤더니 정국이었다.   

    

    

"정국아! 너 여긴 무슨 일이야?"   

"영화관에 영화 보러 왔죠~ 누난 혼자 온거에요?"   

"아니. 친구랑"   

    

    

그러고 보니 정국이 옆에 어떤 여자애가 팔짱을 끼고 나를 아니꼬운 시선으로 쳐다보고 있었다.   

    

    

"그럼 영화 재밌게 봐요"   

    

    

정국이가 그런 여자애를 쳐다보더니 눈썹을 한번 찡그리고는 내게 웃으며 인사하고 여자애를 데리고 가버렸다.
여자친군가? 저번에 봤던 애랑 다른 애네. 몇 번 째더라....   

    

    

"와, 진짜 이거 사람들이 엄청 재밌다고 하던데!! 완전 기대중!"   

"난 별로 재미없던데"   

"어? 야, 너 봤어!?!!"   

"아니... 예고편이..."   

    

    

아이고 실수... 저렇게 기대하는데... 분위기를 깰 순 없지...   

    

    

    

....   

정말 팝콘만 씹어먹다 나왔다. 옆에서 호들갑 떨어대는 호석이에게 실은 그게 아ㅃ... 실은 그 사람 벌써 죽ㅇ... 턱끝까지 스포성 단어들이 올라왔지만 억지로 눌렀다.
고마운 줄 알아라, 정호석아. 나 같은 친구가 어디 있니   

    

    

    

[방탄소년단/태형/정국] 위험한 룸메이트 02 | 인스티즈   

   

    

    

"와!! 진짜 최고야, 최고! 야 나 나사 들어갈란다!"   

"거긴 뭐 아무나 들어가는 줄 아냐"   

"나 같은 인재를 몰라보고, 캬 진짜 대박이다! 어떻게 사람이 저런 생각을 하지? 실은 감독이 막 외계인 이라던가 블랙홀에서 살다가 튀어나왔다던가"   

"그럴 일 없어"   

    

    

저 저 저놈에 주둥이가 또 시동을 걸었지... 한동안 또 이 얘기만 하겠구만...   

    

    

"근데 나 이제 슬슬 배가 고픈데. 뭐 먹지? 야, 넌 팝콘 먹어서 배 안 고프지?"   

    

    

한참 떠들다가 배를 만지며 호석이가 배고프다고 했다. 그러게 아까 팝콘 좀 주워 먹지. 영화에 빠져서는 내가 주는 팝콘도 손에 쥐고만 있더니. 배가 고플 거다. 물론 나도.   

    

    

"고픈데"   

"너 아까 팝콘 라지 다 먹었잖아.. 것도 혼자"   

"어"   

"너 사람 맞냐....?"   

"아닌가 보지"   

    

    

배가 고픈 걸 어쩌라고. 원래 여자는 후식배랑 밥배랑 따로 있는 거야. 그치? 좀... 아닌 것 같긴 하지만.. 난 배가 고프다고!   

영화를 보고 나오니까 벌써 저녁 먹을 시간이었다. 하여간 영화도 참 길지   

    

    

"뭐 먹을래?"   

"뭘 물어. 고기"   

"좋아! 오빠가 쏘지!! 가자~~"   

    

    

....   

기껏 쏜다기에 한우 꽃등심을 먹어주려다가 오타쿠같이 뭔 피규어를 사야 된다고 하길래 그냥 간단하게 삼겹살을 먹어주었다. 괜히 그랬나. 그냥 소고기 먹을 껄 그랬나?
평소보다 조금 먹는 날 보고는 아까 팝콘 때문에 그러냐고 호석이가 물었는데 그게 아니었다.
배를 다 채워버리면 술맛이 떨어진단 말씀! 원래 계획엔 없었는데 그냥 갑자기 술이 먹고 싶어져서 저녁을 간단하게 먹고 술을 먹으러 갔다.
그마저도 정호석은 날 괴물 보듯이 하긴 했지만 말야.   

    

    

"아니.. 너 아까 저녁 그렇게 먹었잖아..."   

"너도 봤잖아. 평소보다 적게 먹은거"   

"그렇긴 한데...넌 먹은게 다 어디로 가냐..."   

"똥"   

"아 더러!!!"   

"넌 안 싸냐"   

    

    

물론 술을 먹으려면 안주가 필요하잖아? 안주로 또 고기를 시켰는데 그거 가지고 저러는 거다. 쪼잔한 새끼....   

    

    

"말이 많아. 짠!"   

    

    

호석이 잔에 술을 따라 내 잔으로 짠-  한 번 치고 입에 털어 넣었다.   

그렇게 한잔 두잔. 한병 두병.
빈 술병이 점점 늘어가고 초점도 점점 흐릿해져갔다.   

    

    

"야. 너 오늘 좀 오버하는거 같다? 오늘 취하고 싶어?"   

"술을 취하려고 먹지, 배 채우려고 먹냐"   

"너 원래 취할 때까지 안 먹잖아. 너 더 먹다가는 취해"   

"취하고 싶나보지"   

    

    

하면서 비어있는 내 술잔에 술을 따라서 혼자 쪼옥 마셨다. 와 진짜.. 잔을 탁 내려놓으니까 머리가 핑핑 돌았다...
호석이 말대로 취해서 진상 부리는 걸 굉장히 싫어하는 나는 취할 때까지 술을 마시지 않는다. 근데 오늘은 취하고 싶더라고   

    

    

"술이 드러어 간다아아아 쭈우우욱!!"   

"야야 그만 마셔! 얘가 왜 이래"   

"놔아!!"   

    

    

다시 술잔을 채우려고 병을 들었는데 호석이가 확 채가는 거다. 이게! 내 귀한 술을 뺏어!!   

    

    

"야!"   

"앗 깜짝이야!! 왜 소리르 지으냐!"   

"너 이거 몇개야!"   

    

    

호석이가 내 눈앞에 손가락을 펴서 몇 개냐고 물어보는데 음.... 저게... 몇개냠...음...   

    

    

"여서 깬데?"   

"어휴.... 일어나 가자"   

    

    

호석이가 자리에서 일어나길래 나도 따라 일어나서 호석이 어깨를 꾸욱 눌러 다시 앉혔다. 이제 시작인데 벌써 가면 쓰나!   

    

    

"따악 한잔만 딱! 한잔만 더 마시구,응?"   

"너 오늘 이상해"   

"아뉜데? 에에에 나 안 이사항데~"   

    

    

몰라 모르겠다~~~ 다시 술잔에 술을 채우고 홀짝 들이켰다. 크..쓰다...   

    

    

"누나?"   

    

    

어? 정국이다! 정국이..네? 정국이가 여기 왜 있지? 정국이도 여기서 술을 마시고 있었는지 날 알아보곤 내게 아는 척을 했다.   

    

    

"정국아!"   

"누나 취했어요?"   

"아니~ 하나도 안 취했어~ 근데 정국아, 여기 좀 앉아봐"   

    

    

하며 정국이 보고 앉으라고 빈 의자를 내 앞으로 가져와서 그 의자를 툭툭 쳤다.
착하고 착한 정국이는 얌전하게 내 앞에 앉아주었다.   

    

    

"뭐야?"   

    

    

정국이가 내 앞 의자에 앉으려고 하는데 아까 영화관에서 정국이와 같이 있었던 여자애가 와서는 정국이한테 말을 걸었다.
이 요망한 것!! 니가 감히 정국이한테!   

    

    

"전정국 너!"   

    

    

그 여자애는 무시하고 정국이를 똑바로 쳐다봤다.   

    

    

"너! 너는 왜 나한테는 안 그래?"   

"네?"   

"나는 왜 안 꼬시냐거!!!   

"얘가 진짜 왜 이래... 야, 정신차려 김아미!"   

    

    

자꾸 기울어지는 머리를 바로 들면서 정국이에게 말했다. 호석이가 뭐라고 자꾸 옆에서 말했는데 난 모르겠고.
자기 앞에서 말하는 날 빤히 쳐다만 보고 있는데 전정국 이 자식, 너무 잘생긴 거 아니야?

 

    

"난 꼬시몀 바루 넘어갈 수 인는데... 왜...왜 나하테는 안 들이대는데! 한 집 살면서! 내가 여자로도 안 보이냐!"   

"누나"   

"저 여자애보다 내가 못한 게 뭔데! 이 바람둥이야! 넌 무슨 여자가 수시로 바뀌냐!"   

    

    

그 여자애를 손가락질을 하면서 그렇게 말하고는 비어있는 내 술잔을 지나쳐 호석이 술잔을 집어 들어 원샷을 때리고 정국이 입으로 바로 돌진해버렸다.
옆에서 호석이가 날 부르는 소리가 막 들리고 놀란 눈을 한 정국이랑 눈이 마주치다가...필름이 끊겼는지 기억이 거기까지 밖에 나질 않는다...   

    

    

    

    

    

    

    

    

    

    

    

    

    

    

    

하루에 한개씩 올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쓰면서 느끼는건데...태형이...왤케 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다너ㅠㅠㅠㅠㅠ 근데 오늘 태형이 분량이 너무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길~!!!   

음... 또 쓸말....음... 없나...?ㅋㅋㅋㅋ 없는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이만!   

    

    

♥♥♥♥♥♥♥♥♥♥암호닉♥♥♥♥♥♥♥♥♥♥   

모카님♥ 런치란다님♥ 민슈가님♥ 권지용님♥ 단미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예헷~!일등은 민슈가!!
9년 전
독자2
아까 신알신 울렸을때 컴티로 바로 왔었는데, 엄마가 깨어있어서 혼날까봐 모티로 왔어여...ㅋㅋㅋㅋㅋㅋㅋ저도 작가님 글 읽으면 읽을수록 태태가 좋아요ㅠㅠㅠㅠ그냥 태태는 사랑이야ㅠㅠㅠㅠ아니 여주는 어째서 태태같은 애 놔두고 정국이한테 가서 뭐하는 짓이야..! 왜 술을 저만큼이나 먹어서 남정네 둘(집들어가면 있을 남자까지 따지면 셋이네여..휴..ㅋㅋㅋㅋ)을 땀흘리게 하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여주는 호석이와 만나기 전, 태태에게 북어국을 끓여주며 태태를 타박했던 자신의 모습을 뒤바뀌어서 경험하겠네요ㅋㅋㅋㅋㅋ(흔히들 데자뷰라고 하죠ㅎ)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필름이 끊기면 상당히 위험한데...다음편이 기대됩니다! 정국이의 대처는? 떡이 된 여주룰 본 태태의 반응은?! 궁금한게 한 두개가 아니에여ㅠㅠㅠㅠㅠ작가님 막 이렇게 하루에 한번씩 오시면 저 너무 설렙니다...ㅎ 이러다 하루라도 안오셔서 실몽하면 어쩌죠..?ㅋㅋㅋㅋ큐ㅠㅠ뭐 저는 언제든지 작가님울 기다릴 자신이 있습니다! 그니까 너무 부담가지시지는 마세여..ㅋㅋㅋㅋ작가님 감사합니다!
9년 전
슈퍼마리오
일등이셔요!!ㅋㅋㅋㅋㅋ 그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 너무 좋은 태형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둥이라니까요ㅠㅠㅠ 니가 좋을수 밖에 없어 태형아ㅠㅠㅠ 그러게요!! 태형이를 옆에 딱 두고! 정국이한테 한눈을 팔다니요! 너무하네...!! 술은.... 웬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웬수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한테 그렇게 뭐라고 했으면서 결국 자기도 똑같은 짓을 하고만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어떻게 될까여~~~~~ 그때그때 올수 있으면 최대한 빨리 와야죠!ㅎㅎㅎㅎㅎ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계신데ㅠㅜㅠㅜㅠㅜㅠㅜ정말 감사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 민슈가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
헐 다음편ㅍ기대되요..읽을수록 태형이 너무 귀여운거같아요ㅋㅋㅋㅋ여주ㅋ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가 알게되면 질투할까요?ㅋㅋㅋ으잌ㅋㅋ여주도 귀엽고 태태도 귀여워요ㅠㅠㅠㅠ오늘 처음 읽어보는건데 진짜 재밌네요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태형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텐덕 덩어리라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저런 아이가 있는지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는! 어떻게 반응할지ㅋㅋㅋㅋㅋ 다음편 금방 들고 오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
ㅎ...헐??..아미야....너...너지금ㅠㅠㅠㅠㅠ그러면안돼ㅠㅠㅠㅠ태형이는ㅠㅠㅠ!!!!!!!!!!삼각관계를 저희가 좋아하실거라고 생각하시면 크나큰 오예입니다....❤️ㅋㅋㅋㅋㅋ질투할 태형이가 눈에 선하고 정국이 반응도 궁금하고ㅠㅠ빨리읽기싫어서 스크롤 천천히 내리는거 알아요..?ㅠㅠㅠㅠ근데 오늘 뭔지모르겠지만 글읽는데 시끄럽더라고요...(홉이ㅎㅎㅎㅎ) 글마저도 시끄럽게 만드는 (내)남자?ㅎ 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자주오시다니ㅜㅜ제사랑 다가져가세요ㅠㅠㅠㅠ아아아아! 저 런치란다랍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ㅠㅜ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태형이 두고 지금 뭐하는거야!!!! 제가 또 짝사랑 전문가라 삼각관계를 굉장히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홉이 덕분에 글이 밝아지고 시끄러워지는 것 같은건 느낌상이겠죠?ㅎㅎㅎㅎㅎㅎㅎㅎ 자주자주 와야지~~~~~ 런치란다님도ㅠㅜㅠㅜㅠㅜ제 사랑 다 받으셔요ㅠㅜㅠㅜㅠㅜㅠㅜ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ㅂㄱㅋㅋㅋㅋ뭐얔ㅋㅋㅋ저건ㅋㅋㅋㅋㅋ삼각관계너무좋은걸?큐큐
9년 전
슈퍼마리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각관계 성애자가 바로 접니다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6
헐ㅋㅋㅋㅋㅋ 아미야... 너는 술 취하면 안되겠구나... 그리고 말이야.. 정국이는 내껀데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막 ㅋ..키스 하고 그러면 안돼ㅠㅠㅠㅠㅠ 너한테 태형이가 있잖아ㅠㅠㅠㅠㅠㅠ 아니면 내가 태형이 가지는 걸로! 결론 탕탕탕!
9년 전
슈퍼마리오
아미는 이제 술을 먹이지 않는 걸로.... 정국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를 내려놓거라!!! 태형이도 제게 넘기시는게...ㅎ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
모키입니다~ 호석이를 친구로 두면 정말 좋은 친구네요 잔소리는 하지만 먹을것도 사주고....♥....아미야 너는 술은 아닌거같아....본격 삼각관계인가여? 진짜좋아해서 그런건지 오기인지 모르겠으나 꾹이 옆에있던 아이보다는 아미가 이뻤던걸로...ㅎㅎ....전정국 웃지만 말고 얘길해! 누나마음 다 흔들어놓고ㅠㅠㅜㅠㅜㅠ여자나만나고ㅜㅜㅜㅜㅠ나쁜남자야ㅜㅜㅜㅜㅜㅜ
9년 전
슈퍼마리오
모카...모카...님 맞죠...? 제가 잘못 적은 건가요..?ㅠㅠㅠㅠㅠ 그럼요! 호석이는 남사친으로 최고ㅠㅠㅠ 물론 남친으로는 더 최고........ 아미는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더이상 술을 먹이지 않을거에여.....술이 문제야 술이! 꾹이 새 여친보다 아미가 더 예뻤던걸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치 정국아?ㅠㅠㅠㅠㅠ 바람둥이 전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를 보란 말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8
제가 오타....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슈퍼마리오
깜짝놀라가지구ㅠㅠㅜㅠㅜ 다행이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8
뭐야..재밌어재밌어ㅠㅠ 방금 세개다읽고와쪄염!
9년 전
슈퍼마리오
우아~~~!!!! 재밌게 봐주시니 기분이 좋습니다~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9
쩔어........작가님 이렇게 글 잘써도되어ㅠㅠㅠㅠㅠㅠㅠ??워더해여ㅠㅠㅜ
9년 전
슈퍼마리오
진짜요~~~? 저 지금 칭찬해 주신거 맞죠?ㅠㅠ흑ㅠㅠ 그럼요 저 마음대로 워더하셔도 된답니다ㅠㅜㅠㅜ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0
김태형 귀여워 ㅠ ㅠ ㅋㅋㅋ
9년 전
슈퍼마리오
태횽이ㅠ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ㅜ넘넘 귀여운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
어머어머 그래서 어쨋대요?,?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어쨌대요!? 와!! 저도 궁금하다!!!!ㅎㅎㅎㅎㅎㅎㅎㅎ 곧 다음꺼 들고 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2
....아니...세상에...?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전정구기ㅠㅠㅠㅠㅠ너임마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으ㅓ휴류유유유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ㅛ시상에나ㅠㅠㅠㅠㅠㅠ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내마음이 다 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근데...ㅠㅠ홉...이ㅠㅠㅠㅠㅠ는 제가 가져도될까여?ㅠㅠㅠㅠㅠ으ㅓㅇㅇ유ㅠㅠㅠㅠㅠ남자친구같애ㅠㅠㅠㅠㅠ태태가 없써요ㅠㅠㅠ태태도 등장시켜달란마링다ㅠ퓨ㅠㅜㅠㅠㅠㅠㅠ저도 요새 태태가 많이 좋아졌어ㅛ유ㅠㅠㅠ보구싶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술이 문제이지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 기대만발!
9년 전
슈퍼마리오
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지마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음 아프시면 안돼 안돼요ㅠㅠㅠㅠ 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이ㅠㅠㅠㅠ 최고죠ㅠㅠㅠㅠ 그러게요 요번편에는 태형이가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주인공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훅훅 치고 올라오는 태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네 술이 문제죠...ㅋㅋㅋㅋㅋ술은....음.. 문제에요...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3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웃겨요ㅋㅋㅋㅋㅋㅋ저 암호닉 [기화]로 신청해도 되죠?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한가지 궁금한게 있는데요. 그..아미란이름ㅈ은 전부터 써오신건가요?
9년 전
슈퍼마리오
와 또또 암호닉이당~!!!!ㅎㅎㅎㅎㅎ 처음 글잡에 글쓰기 시작했을때부터 아미로 써오다 보니.. 익숙하기도 하고 해서 계속 아미를 쓰고 있습니다! 혹시 문제가 되나요...?ㅠㅠ 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4
와 정말 아미 당돌해!!! 그 당돌함 배우고싶은데 정국이반응 어떨지궁근하다ㅏ아아앙 정국아 너도 나쁘지않지?
9년 전
슈퍼마리오
당돌하게 입술 박치기라니!! 저도 참 부럽네요... 전 감히 정국에게 그런 짓(?)은 못할꺼 같습니다ㅠㅜ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5
어멓ㅎㅎㅎㅎㅎㅎ설마 입술박치기 하려했는데 토를했다던지..?
9년 전
슈퍼마리오
악!!! 어우... 만약 토를 한다면....너무 미안한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길 빌며...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
아니이게무슨일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정국이에게무슨짓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슈퍼마리오
이게 이게 무슨일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에게 뽀뽀를 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필름이 끊겨버려서는..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7
권지용 등장이요, 풍악을 울려라! 오늘 완전 핫하네요, 여기가 그 핫플레이스 맞습니까 ^ㅅ^ ~ ? 노끄노끄, 할게요 ^ㅅ^ ~ ! 정국이 입술로 돌진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 가시나야 너 그러다가 큰 일 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입장인 나는 매우 신난다만 넌 당하는 입장일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전정국 입술 성지순례요 ;ㅅ; 넌 좋겠다 정국아, 은근히 즐기는 거 다 알아 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후!
9년 전
슈퍼마리오
뽀뽀 정국이랑 뽀뽀했대요~~~~~ 진짜 술먹고 저러면 안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서 아미 이불킥 예약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입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입술이라니ㅠㅠㅠㅠ감히 꿈도 못 꿀 정국이 입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아미야.....술이왠수지....왠수야.....
9년 전
슈퍼마리오
진짜요....술이 웬수.........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0
나만 호석이 좋나?호석아 사랑해... 방정떠는거 너무 긔얍다
9년 전
슈퍼마리오
저도 호석이가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호석이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1
현기증입니다ㅜㅜㅜㅜㅜㅠㅠㅠ 이제야 정주행을 하다니ㅠㅠㅠ 인티 좀 열심히 들어올걸 끄랬어요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ㅠㅠㅠㅠㅠ 누나가 많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현기증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셨다~!!! 앞으로 자주자주 와주셔요!!ㅎㅎㅎㅎ 나두 사랑한다 정국아ㅠㅜㅠㅜㅠㅜ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22
헉... 저게 무슨 술버릇... 정국이 난감할 것 같은데... 아, 이런...
9년 전
슈퍼마리오
그럼요.... 저런 술버릇... 조심해야죠... 저게 무슨 창피한 짓이랍니까...하하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3
어머 이제드디어 정국이가 나왓네 그나저나 아미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슈퍼마리오
그러게 정국이가 너무 없었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나왔네~~ 우리 정국이~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어떡할까요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4
미쳤닼ㅋㄱㄱㄱㅋㄱ근데 개좋닼ㅋㄱ흐흐흐슷 전정국ㅋㅋㄱ와 여주대단하네
9년 전
슈퍼마리오
정국이한테 돌진!!!! 아미가 아주 박력넘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5
어머어머 아미야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ㄱ어떡해요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
9년 전
슈퍼마리오
술이 문제에요 문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술 먹지 말자 아미야..ㅋㅋ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6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정국이 입술 뺏겼대요.....정국아ㅠㅜㅠㅜㅠㅜㅠㅜ흑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27
헐ㅋㅋㄱㅋㅋㅋㄱ아미 왜 그랰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진ㅋㅋㄱㅋㄲ
9년 전
슈퍼마리오
하여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어쩝니까ㅋ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8
ㅋㅋㅋㅋ삼각관계되는건가욬ㅋㅋ삼각관계좋아요ㅠㅠ그리고전 삼겹살이좋아요..♡
9년 전
슈퍼마리오
가죠! 전 삼각관계를 무척 좋아하니까요?ㅎㅎㅎㅎㅎㅎ 전 소고기...왓따 엄청 좋아합니다...하핫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9
아!!!정국가넌입술빼았겼어 ㅋㅋㅋㅋㅋㅋㄱㄱ
9년 전
슈퍼마리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입술ㅋㅋㅋㅋㅋ정국아 입술 뺏겼어ㅋ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0
뭐야 김아미 ㅋㅋㅋㅋ이 위험한 여자야!!!!
9년 전
슈퍼마리오
아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어쩔거야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1
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아미술취한거왤케귀여워요???ㄱㄱㅋㅋㅋㅋㄱㅋㄱㅋ
9년 전
슈퍼마리오
아미 또 술 먹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 칭찬 받았다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술이웬수지웬수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슈퍼마리오
진짜 웬수라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9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아미야!!!!!!!!!!!너 정말 그ㅓ는거아니랬지!!!!!!!!!!!너 왜 정국이랑 태형이 둘다 건들여 고맙게!!!!앞으로 이행동 유지해줬으면 좋겠어 대리만족이라도 하게!!!!난 그럼 다음편 보러갈게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그러게요!! 취해서 아주!! 얘가!! 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맙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긴 저희가 아미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빙의라도 해보자...핫....다음편에서 봬요!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4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꾹이한테마음이있었던건갘ㅋㅌ튜ㅜㅜㅜㅜㅜㅜㅜㅜ정국아여자많이만나지마내꺼니까
9년 전
슈퍼마리오
아미는 꾹이를 좋아하ㅏ봐요ㅠㅠㅠㅜㅠㅜㅠㅜ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꾹아...도망가...위험해....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5
워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아미 드디어 사고 쳤습니다 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보면 볼수록 태태가 좋아 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거하게 사고쳤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무슨 일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면 쓸수록 태형이가 좋고ㅠㅜㅠㅜㅠㅜ 사랑스럽고ㅠㅜㅠㅜㅠㅜㅠㅜ죽겠습니다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같이 태형이를 앓아요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슈퍼마리오
이런 캐릭터는 태형이가 딱일거라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했죠!ㅋㅋㅋㅋㅋ 너가 딱이다 태형아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7
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 이런 캐릭터 좋다
9년 전
슈퍼마리오
뷔글뷔글 능글능글ㅠㅠㅠㅠㅠㅠ 최고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8
으핳역시전정국 인기쟁이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
9년 전
슈퍼마리오
크... 그렇죠 어딜가나 인기만점 정국이... 누나도 많이 좋아해....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는 뭔 죄여ㅋㅋㅋㅋㅋㅋ앉으라구 해서 앉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홉이도 참부쨩해...ㅋㅋㅋㅋㅋ
9년 전
슈퍼마리오
착하게 앞에 앉아줬다가 괜히 봉변 당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를 친구로 둔 홉이는 무슨 죄일까여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앝ㅋㅋㅋㅋ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슈퍼마리오
좋아해주셔서ㅋㅋㅋㅋㅋ 저도 좋숩미다!!!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1
헐대박
9년 전
슈퍼마리오
뭐에 놀라셨을까ㅋㅋㅋㅋㅋㅋㅋ 째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야 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슈퍼마리오
박력터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누가 쉽게 저럴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좀 먹었다 이거지...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3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설마 도둑뽀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슈퍼마리오
당신의 입술을 마구 훔칩니다!!! 예고 안 합니다!! 그냥 훔칠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헐헐ㅠㅠㅠ아미야!!!!!!!!너내일정국이얼굴어떻게볼거야ㄷㄷㄷㄷㄷ왜그래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술 먹고 정신이 아주...ㅋㅋㅋㅋㅋㅋㅋ 큰일났죠 일 냈어 일을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5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술마시면 안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호석이는 텍스트도 시끄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슈퍼마리오
술이 아주ㅋㅋㅋㅋㅋ모든 문제의 근원이에요ㅋㅋㅋㅋㅋ 술은 적당히 마시는 걸로.... 호석이ㅋㅋㅋㅋㅋㅋㅋㅋ 텍스트에서 느껴지는 산만함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안돼 뭐하는거야!!!
9년 전
슈퍼마리오
정국이 입술 내꺼야!!! 어딜 훔쳐!!! 그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7
으악 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뽀라니..!
9년 전
독자48
여주가 일을 저질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나ㅋㅋㅋ돌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헐 여주가 정국이 좋아하나요...? ㅠㅠㅠ태형이랑 이어지길 원하는데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한편의 시트콤 보는듯ㅋㅋㅋ꿀잼이에요
8년 전
독자51
헐래미!?! 정국이를 덮..... 치는거까지 아닌거같네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완전 급전개다 깜짝 놀랐으...
8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라마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3
????여주성격이대단해!!!! 되게당황스럽다저런당당함에...워후 술깨면어떡할려고..옴뫄 궁금하니까다음편을봐야겠어! 근데작가님이거는브금없나요??
8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사고쳤다~~~~~~~
8년 전
독자55
헐어떡해 흑역사 자체생성ㅜㅜㅜㅠㅜㅜ 이래서 사람은 술을꽐라될때까지 마시면 안되여ㅜㅜㅜㅜ
8년 전
독자56
헐????ㅋㅋㅋㅋㅋㅋ닿앗어??????한거야????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술취해가지고는ㅋㅋㅋㅋㅋㅋㅋ어머낰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7
으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ㅜㅜㅜ?ㅋㅋㅋㅋㅋ여주정국이좋아해여??
8년 전
독자58
아이고야~ 여주가 취해버렸네~ 정국이 입으로 돌진해버렸네~ 근데 토는 안했으면 좋겠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6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전체 인기글 l 안내
5/1 2:38 ~ 5/1 2: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