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슈퍼마리오 전체글ll조회 4365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그릇을 싹싹 비우고 둘 다 부른 배를 퉁퉁 거리며 밖으로 나와서 큰 마트에 가기 위해 지하철을 탔다.
사람들은 또 왜 이렇게 많은지. 아, 이브지.... 서울은 다 좋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 집에 올 때는 택시를 타야겠다.   

낑겨서 겨우 지하철에 탔는데 사람들 때문에 태형이가 어딨는지 안 보이는 거다. 난 뭐 어디 잡지도 못 해서 비틀비틀 중심도 못 잡겠고.
그러다가 누가 내 손목을 잡아서 확- 땡기길래 소리 지르려고 했는데 태형이더라고   

    

    

"여기 잡아"   

    

    

태형이가 있는 쪽은 공간이 좀 있었다. 봉 잡으라고 자기 앞으로 날 땡기는 거였다. 아싸 하고 얼른 잡았지.    

아이고.. 사람아... 역을 지나쳐갈수록 내리지는 않고 더 타는 바람에 태형이는 점점 나랑 가까워지고...   

    

    

"야야..."   

"응?"   

"너 왜 자꾸... 가까이 오냐..."   

"사람들이 자꾸 미네~"   

    

    

태형이를 등지고 있는데도 어떤 표정으로 말하는지 왜 보이는 거냐...
왜 왜ㅠㅠ 내가 김태형이 백허그 한 것 같은 포즈로 있어야 하냐구요...ㅠㅠ 아직 좀 더 가야 되는데...   

좀 내리나 싶더니 내린 사람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또 탔다. 덕분에 태형이랑은 완전 밀착....   

    

    

"괜찮아?"   

"어? 어...."   

    

    

얼마나 가까운지 등에서 태형이 심장이 콩닥콩닥 거리는 것까지 느껴졌다... 덕분에 내 심장도 콩닥콩닥.. 얼굴은 점점 빨개지고 고개를 푹 숙였다.   

    

    

"다음에 우리 내린다! 올 때는 이거 타지 말자"   

    

    

그래.... 넋이 나가서는... 나도 모르게 태형이 심장이 콩닥거리는 것만 신경 쓰고 있었나 보다...   

내리려고 태형이가 나한테서 떨어졌을 때 겨우 정신을 차리고 사람들한테 이끌려서 지하철에서 내렸다.   


어후 바깥공기가 어찌나 좋던지.. 위로 올라와서 크게 한번 숨 쉬었네!   

    

    

    

....   

"파스타 파스타~"   

    

    

저녁 메뉴는 파스타로! 카트를 끌면서 태형이랑 돌아다니며 이것저것 보다가 나온 결론은 파스타였다.
토마토소스랑 크림소스 두 개를 들고 고민하다가 크림소스를 담고 느끼하니까 뭘 더 할까 고민하다가 태형이한테 물어봤다.   

    

    

"태형아 파스타랑 뭐 먹을래?"   

"닭볶음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안 먹겠다며... 그걸 아직까지 맘에 담아두고 있었는지... 며칠이 지났는데. 자기가 안 먹은 거면서!
파스타에 닭볶음탕은 안 어울리지만 그냥 해주기로 했다. 그래... 착한 내가 해줘야지...까짓거 그때보다 더 맛있게 해준다!   

    

    

"시식하고 가세요~!"   

    

    

시식!! 사든 안 사든 시식은 꼭 해야 돼! 그냥 나는 시식이 좋다~ 어떤 사람들은 눈치 보면서 못 먹고 그러는데 난 아니란 말씀!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소세지야! 태형이를 데리고 얼른 시식하는 데로 갔다.
나도 한 개 먹고 태형이 입에도 하나 넣어줬다.   

    

    

"어때요? 맛있죠?"   

"음.. 맛있는데... 여보야가 한게 더 맛있다!"   

    

    

여보야라니...누가 니 여보야!   

    

    

"어머! 신혼부부 신가 보다~"   

"네~ 우리 여보 이쁘죠~?"   

    

    

하면서 내 어깨를 감싸서 자기 쪽으로 당기는 거다. 얘가 왜 이래 글쎄 난 니 여보가 아니라니까?   

    

    

"아니요.. 저흰..."   

"그거 하나 주세요,히히"   

    

    

뭐가 저렇게 기분이 좋은지 계획에도 없는 소세지를 사길래 고개를 올려서 째려보니까 또 웃기만 할 뿐이었다...   

    

    

"야! 누가 니 여보야!"   

"덕분에 사은품도 얻었잖아~"   

    

    

그 아주머니께서 예쁘다고 작은 봉지를 사은품으로 더 껴주시긴 하셨다. 뭐, 그건 잘한 거지만.. 그래도...   

    

    

"이것도! 이거! 이건 꼭 사자!"   

    

    

그때부터 시동이 걸렸는지 쓸데없는 걸 카트에 막 담기 시작했다... 과자며 초콜렛이며 딸기며 라면은 있는 대로 다 담았다. 그거 안 살꺼야!   

    

    

"다시 갖다놔"   

"왜!"   

"이걸 지금 왜 사!"   

"나 먹고 싶어!"   

"아니 딴 건 그렇다 치고 냉면은 지금 왜 사는 건데?"   

"원래 냉면은 겨울에 먹는 건데, 아미는 몰라?"   

    

    

아니... 냉면은 여름에 먹는 거지....하... 과자 사달라고 떼쓰는 아들 달래는 것도 아니고...   

    

    

"야 김태형!"   

    

    

응? 누구지?
헐....뭔데 저 비주얼들은... 와.... 저게 뭐지... 누군데 이리로 오는 거지...?
태형이랑 실랑이를 하고 있는데 저쪽에서 엄청난 비주얼의 세 남자가 태형이 이름을 부르면서 이쪽으로 오는 거다.   

    

    

"야!!"   

    

    

얘 왜 이렇게 안절부절하지? 태형이가 그 남자들을 보더니 발을 쿵쿵 거리고 있는 거다.   

    

    

"너 여기 왜 있어!!"   

    

    

그중 키가 제일 작고 엄청 귀엽게 생긴 애가 태형이한테 소리 질렀다. 우리보다 어린 것 같았는데 아니구나...   

    

    

"옆에 누구야?"   

"너 여자친구 생겼냐?"   

    

    

와... 저 사람은 사람이 아니고 신이야... 진짜 감탄밖에 안 나온다.... 굉장히 잘생겼어, 저 사람....어깨 봐... 깡패다,깡패..
한 명은 몸매가 와.... 기럭지가... 와... 풍기는 포스가 진짜 장난이 아니었다.. 진짜 남자답게 잘생겼다....   

태형이를 보고서 누구냐는 눈빛을 보내고 있는데 눈을 데굴데굴 굴리면서 이-하는 거다. 뭐라는 거야 니 이는 왜 보여주는 건데   

    

    

"너 아프다며!! 근데 왜 니 룸메랑 있는데!! 배신이다 진짜!"   

    

    

뭐야 뭔 소리야? 아파? 그리고 넌 날 어떻게 알지? 뭐야 어? 김태형, 뭔데?   

    

    

"왜 뭔데"   

    

    

아무 말 안 하고 있는 태형이 옷깃을 툭툭 당겼다.   

    

    

"어.. 그..."   

"태형아, 소개해줘야지. 안녕하세요. 김남준이라고 합니다."   

    

    

그 포스가 장난 아닌 엄청난 패션 스타일의 남자가 나한테 손을 내밀면서 인사를 했다. 아.. 그래요..?   

    

    

"아..안녕..하세요..."   

    

    

뻘쭘하게 그 손을 잡으면서 악수를 받았다. 근데 이 분 손이 섬섬옥수 시네   

    

    

"어.... 나 아는 형이야 어... 지금 정국이가 살고 있는 방에 살았고... 그리고..저 형은 지금 너가 살고 있는 방에 살았던 형!"   

    

    

석진이 형? 내가 맨날 들었던 그 석진이 형? 슈퍼마리오가 그쪽이라고? 핑크 핑크가 당신이야??   

    

    

"안녕하세요~ 김석진입니다"   

    

    

고개를 살짝 까닥하고 웃는데... 와... 하늘에서 내려오셨어 이 분은....   

    

    

"나는 기억해요? 나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술집에서 봤는데"   

    

    

아.... 그때... 내가 여자라고 했던... 하.... 하필 여기서 보네....하하하하.....솔직히 좀 짐작은 했지...   

    

    

"박지민입니다! 지금도 나 여자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요..."   

    

    

진짜 그날 일은... 무덤까지 가져가고 싶다....
근데 이게 무슨 상황인 건지. 장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한 번에 낯선 사람 세명이랑 인사하려니까 머리가 핑핑 돌았다. 어우.. 그리고 쉬지 않고 말을 하는 저 박지민이라는 사람 때문에 더 정신없다...   

    

    

"그건 그거고! 야! 너 왜 여깄냐니까!"   

"그만 물어봐. 재밌게 놀아. 형들 간다. 나중에 연락하고. 언제 한번 집에 놀러 갈게. 그래도 되죠?"   

    

    

남준이란 사람이 박지민을 말리면서 태형이를 보고 말하다가 나를 보며 물었다. 예? 아... 예....   

    

    

"다음에 또 봐요~"   

    

    

와....진짜 말하는 거랑.. 생긴 거랑... 진짜 최고시다.... 나 앞으로 석진교 만들려구... 핑크랑은 좀... 또 생각해보니까 엄청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김태형을 향해서 연신 소리를 질러대는 박지민을 데리고 세 사람은 우리 앞에서 멀어졌다.   

    

    

"아이고.. 정신없어.."   

"하여간 박지민 저 새끼는..."   

    

    

태형이가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면서 말했다. 그래서 너 뭐 아프다고? 뭔 소리야   

    

    

"너 아파?"   

"응? 아니! 아니야~ 우리 이제 뭐 남았지?"   

"니가 가져온 거 도로 갖다 놓는 거"   

"살거야!"   

"싫다니까!"   

    

    

또 그렇게 몇 분 동안 실랑이를 하다가... 결국 태형이가 이겨서 쓸데없는 것까지 다 사버렸다. 언젠간 꼭 먹을 거라면서. 자기가 다 먹는다고. 꼭 다 먹어라 안 먹으면 억지로 입에 집어넣을 거야   

아까 지하...철에서 너무 힘들어서... 올 때는 그냥 택시를 타고 왔다. 양손 가득 짐도 많았고.   

    

    

    

    

    

    

    

    

    

    

    

    

    

    

    

안녕하세요..... 어쩔까 엄청 고민고민하다가... 일단은 올립니다.   

일단 멘탈이 좀 붕괴된 상태라... 좀 많이 붕괴 돼서...   

최대한 금방 극복하고 오겠습니다... 뭐 그게 내일이 될 수도 있고... 생각보다 강철이니까요? 하하...   

음.... 뭐라고 또 말을... 쉽게 꺼낼수가 없네요... 아무 말도 못하겠어..ㅠㅠ   

제 글.. 읽어주시고 댓글 써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또 죄송도 하고...하..몰라.....   

저 그만 가볼게요..   

    

    

그래도 암호닉....감사합니다   

    

♥♥♥♥♥♥♥♥♥♥암호닉♥♥♥♥♥♥♥♥♥♥   

모카님♥ 런치란다님♥ 민슈가님♥ 권지용님♥ 단미님♥ 기화님♥ 스웩님♥ 랩모니님♥ 현기증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런치란다에요! 첫댓이라니....ㅁ7ㅁ8 오늘은 석진이랑 남준이까지!!!!! 이거이거ㅠㅠ심장 제대로 폭행하셨어요ㅠㅠ아미랑 크리스마스 보내는 태형이도 너무예쁘고ㅠㅠㅠㅠ태형아 너가 사달라는거 내가 다사줄께.. 그니까 나랑 룸메하고 나랑 크리스마스보내고 장보고 너네 그 친구들이라는 애들좀 만나게해줘ㅠㅠ그리고 나 좋.....(꿈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근데 작가님 무슨 일 있으세요ㅠㅠ? 무슨 일이길래 작가님 멘탈을.. 새해부터 이게 무슨일이래....ㅠ 어떤 일이든 잘 풀릴거에요. 제가 항상 응원하니까 힘내시고!.. 힘되지는 않겠지만 힘내세요ㅠㅠ 마음만은 진심입니다..! 작가님이 괜찮아지실때까지 기다릴테니까 죄송해하지마세요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첫댓!!! 저는 제글에 방탄 중 한명이라도 빠지면 안되나봐여ㅋㅋㅋㅋㅋㅋ어떻게든 끼워 넣어보려는 저 의지ㅋㅋㅋㅋㅋㅋ 사실 주인공이 태형이랑 정국이인 마당에 태형이가 더 중요한데 나머지 방탄이들을 넣고 있네요ㅋㅋㅋㅋㅋ그렇게 오늘도 정국이는.....없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ㅠㅠㅠ 태형이가 조른다는데! 전부 다 사주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저렇게 잘생긴 친구들까지 있으니...와....아미에게 빙의하고 또 빙의해봅니다ㅠㅠㅠㅠㅠ 아뇨~ 저 괜찮아요~~ㅎㅎㅎ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괜히 걱정만 끼쳤네ㅠㅠㅠㅠㅠㅠ 힘 돼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민슈가~
9년 전
독자3
새해다짐이요..? 지금 몰폰으로 다 깨진것같습니다..ㅎ...네...하루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뭐..부모님 정신건강만 좋게 해드리면 그게 효도겠죠..?ㅋㅋㅋㅋ큐ㅠㅠ(무한 자기합리화)드디어..!나머지 애들이랑 아미가 만났네요..ㅋㅋㅋㅋㅋㅋ어깨깡패미남이 핑크좋아하니까 어울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이 손은..말이 필요없죠~지민잌ㅋㅋㅋㅋㅋㅋ눈치없게 거기서 굳이 말을 해야했낰ㅋㅋㅋㅋㅋㅋ제가 다 낯뜨거웠어옄ㅋㅋㅋㅋㅋ큐ㅜㅜㅜ박침침...ㅂㄷㅂ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는 아직도 닭볶음탕의 뒤끝이 안끝났었나보네여..이번엔 태태가 아미 요리할 때 막 멋진멘트 날릴려나요..?ㅋㅋㅋㅋㅋ근데 솔직히 태태는 능글능글거리는게 더 어울려요..ㅋㅋㅋㅋ그 덕분에 좋은 일들도 많이 생기잖아요!ㅎ 휴..아미가 얼른 태태에게 갔으면 좋겠지만..그럼 이야기가 빨리 끝나고...뭘 밀어야할까요....ㅠ고민되는 밤입니다...아, 염색은 아주 잘됐어요..! 태태같은 핑크는 아니고 정국이 빨간머리시절..?ㅋㅋㅋㅋㅋㅋ전 머리가 잘 돼서 기분이 좋은데, 작가님 멘탈은 왜 깨지셨는지...ㅠㅠㅠㅠㅠ글은 늦게 올라와도 괜찮아요..! 빠른 멘탈회복 기원합니다 휴ㅅ휴
9년 전
슈퍼마리오
저도...새해다짐따위....ㅎㅎㅎㅎㅎㅎㅎ 원래 그런건 삼일정도 되면 다 잊고 그런거죠 뭐...하하하하하ㅋㅋㅋㅋㅋㅋㅋ 네! 이제 애들이 다 나왔네요ㅠㅠ 조아조아ㅠㅠㅠㅠㅠ 이렇게라도 애들이 다 출연했으면 하는 제 바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나 지민이는 눈치따위 저기 어디에 버리고 왔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에게 닭볶음탕이 크게 자리잡고 있었나봐요~~ 마자요ㅋㅋㅋㅋㅋㅋㅋ능글능글~~~그게 태형이에게 더 잘어울리죠!! 그게 저도 참...고민이라죠... 태태랑 잘 되면 뭔게 얘기가 급 마무리 될것같아서..ㅠㅠ 쉽게 연결해주지를 못하겠습니다...ㅠㅠㅠ 염색!! 잘 되셨구나~~ 다행이에요! 진짜 염색 망하면 그 기분이란...하... 제가 알죠ㅠ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이제 괜찮아요!!
9년 전
독자4
무슨일이길래 걱정되게....꼭 해결되셨으면 좋겠어요..이상황에 글도 써주시고 감사합니다ㅠㅠ꼭 힘내세요..!
9년 전
슈퍼마리오
아뇨ㅠㅠㅠㅠㅠ괜히 걱정만 끼쳐드린것같아서ㅠㅠ 죄송합니다ㅠㅠㅠㅠ 전 이제 괜찮으니까요!!히히히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5
스얼마 태형이 나때문에 안나간거...?아주 좋은 자세야(흐뭇)ㅎㅎㅎㅎ그나저나 작가님 멘탈을 누가 건들인거에여...그런 상황에서도 글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힘내시고 빨리 멘탈 회복하세요!!
9년 전
슈퍼마리오
그런거! 지민에게 전화가 온건 나오란 전화였는데 태형이가 아프다하고 안 나갔나봐요~~히히히 아뇨ㅠㅠㅠㅠㅠ응원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6
이열 김태혀ㅓㅓ어어ㅓ어어ㅓㅇ엉 약속도 취소하고오오오
자까님 멘탈ㅜㅜㅜㅜ얼른회복해요ㅜㅜ

9년 전
슈퍼마리오
이여~~~~~~태형이가 참 바람직해요?ㅎㅎㅎㅎㅎ 네네ㅠㅠ 회복하고 왔씁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
옼ㅋㅋㅋㅋㅋ 태형이 아프다고 거짓말하고 아미랑 놀았네욯ㅎㅎㅎㅎㅎㅎ 역시 그 핑크방은 석진이 방이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석진이도 귀엽... 남준이도 룸메였으면 좋았을텐데ㅠㅠㅠ 지민이 아직도 여자라보이냐고한게 왜이리 웃기죸ㅋㅋㅋㅋㅋㅋ 아주 다 구ㅏ여워 죽겠어ㅠㅠ 그리고 작가님 힘내세요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네네ㅋㅋㅋㅋㅋㅋㅋ 참 좋은 자세죠ㅋㅋㅋㅋㅋㅋㅋ 그럼요! 핑크하면 석진이~ㅎㅎㅎㅎㅎㅎ 가만보면 집에 방탄이들 다 몰아넣고 싶었는데....그럼 진짜 재밌을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이 얼마나 시끄럽고 거기서 살고 싶을까요...? 네ㅠㅠㅠㅠㅠㅠ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8
모카에요 석진교! 찬양하라!ㅠㅠㅠㅠㅠㅠ다들 귀엽고 멋있고 막 그러네요 멋있는 애들끼리다녀....ㅜㅜㅜㅜㅜ아프다고 하고 안나갔나봐요ㅋㅋㅋㅋㅋ짐니가 자랑한게 아니였나봐여 아직도 짐니보고 여자라고 한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여자친구 바꼈냐곸ㅋㅋㅌㅋㅋㅋ저 세분 집에 놀러오면 닭볶음탕 또 하나요 새로운 메뉴하나요?ㅋㅋㅋㅋ작가님도 힘내세요ㅠㅠㅜ저희가있구 ㅂ방탄이들이 맀으니까요♥
9년 전
슈퍼마리오
같이 하실래요? 석진교!!!! 무한 석진교!!! 정말ㅠㅠㅠㅠ끼리끼리 다닌다더니ㅠㅠㅠㅠ 어쩜 저런 아이들끼리 다닐까요.....태형이 구라쟁이...ㅋㅋㅋㅋㅋㅋㅋ 아미랑 같이 놀려구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남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놀러오면 이제 무슨 요리를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ㅠㅠㅠㅠㅠㅠㅠㅠ네네ㅠㅠㅠㅠ응원해주셔서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멘탈이왜붕괴되요ㅜㅠㅠ아 지민이성격 너무좋은거같아요ㅠㅠ활발한거같구!!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가 아니져?ㅎㅎ태태는 아프다고 거짓말하고 같이있으려구ㅠㅠ빨리 다음화 올때까지 기다릴께요!
9년 전
슈퍼마리오
아뇨ㅠㅠㅠ아니에요ㅠㅠㅠㅠ 저 괜찮습니다ㅠㅠㅠㅠㅠㅠ 지민이같은 친구 있으면 안 심심하고 진짜 친구ㅠㅠㅠㅠㅠ로서 너무 좋죠ㅠㅠㅠㅠ 기분업업 시켜줄거같아요ㅠㅠㅠㅠ 어쩜 친구한테 거짓말할 깜찍한 생각을 했을까요~~ㅎㅎㅎㅎㅎ 다음화 지금 왔다죠~~~히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0
박지민 눈치가 없구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슈퍼마리오
눈치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지민을 어쩌면 좋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
에이 박지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보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슈퍼마리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부러 저러는건지ㅋㅋㅋㅋ정말 눈치가 없는건지ㅋㅋㅋㅋ어쨌든 귀엽잖아요?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2
아ㅠ ㅠ설레 ㅠ ㅠ ㅠ ㅠ ㅛ ㅠ
9년 전
슈퍼마리오
태형이가 참 사람 설레게 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3
허얼 김태형 아미때문에 안나간건가 감덩ㅎ.. 정국이는 아미한테 아무 감정도 없는걸까여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저도 감동.... 친구들한테 거짓말까지 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는...글쎄요! 정국이는 무슨 생각이려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4
박지민ㅋㅋㅋㅋㅋㅋㅋ 눈치 좀 길러야..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멘탈이 붕괴되다니요ㅠㅠㅠㅠㅠㅠ 무슨 말을 드려야할지ㅠㅠㅠㅠㅠ 어서 빨리 회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ㅠ 힘내세요 제가 언제나 작가님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9년 전
슈퍼마리오
그러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지민이 저렇게 눈치가 없어서 어떡한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괜찮아요ㅠㅠㅠㅠㅠ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ㅜㅠㅜ괜히ㅠㅜㅠㅜㅠㅜ아뇨ㅠㅜㅠㅜㅠ 저 괜찮습니다ㅠㅜㅠㅜㅠㅜ 허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헐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애들과 아미가 만나다니!!!! 짱좋아여!!!!!진짜 오늘 취향저격이랑 심장폭행 다당한것같ㅇ아여!!!!! 완전좋ㅇ화어ㅠㅠㅠ태형ㅇ아 내가 팔 떨어질때까지 먹여줄ㅇ게ㅠㅜㅠㅜ인누어ㅏ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저도!!! 애들이 나와서 어찌나 좋은지ㅠㅜㅠㅜㅠㅜㅠ 앞으로 많이 나...오면 태형이랑 정국이 분량이 적은데...ㅋㅋㅋㅋㅋ 어째야 될까요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
어잉 스웩인데영!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러세요유ㅠㅠㅠㅠㅠㅠ힘들지마요ㅠㅜㅠㅠㅠㅠ제가 옆에있잖아요!!! 멘탈 꾹 잡으시구요!!!!!!!푹쉬다 오셔듀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힘내요!!!!!!!!!!!!!!!그나저나 짐니ㅠㅜㅠㅠㅠㅠㅠ짱귀엽습니당ㅠㅠㅠㅠㅠ으허ㅓㅇㅇ어유유유ㅠㅠ침침 넌 나한테와ㅠㅠㅠㅠㅠㅠ응유옹유유김태태 자꾸 나의심장을 폭행하는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몰라몰라ㅠㅠㅠㅠㅠ다좋아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화이팅!!!
9년 전
슈퍼마리오
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ㅠㅜ스웩님 곁으로 가야지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흐ㅠ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이제 저 괜찮습니다ㅠㅜㅠㅜㅠㅜㅠㅜ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ㅠㅜㅠㅜㅠ그럼요ㅠㅜㅠㅜ우리 지민이는 항상 귀엽게ㅠㅜㅠㅜ 모태 귀여미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태형이ㅠㅜㅠㅜㅠㅜㅠㅜㅜ나도 너가 무지 조아ㅠㅜㅠㅜ 그렇게 자꾸 설레게 하면 저는 어쩌면 좋을까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네네ㅠㅜㅠㅜ 감사합니다ㅜㅠㅜㅠ
9년 전
독자28
그럼 저도 작가님 곁으로~? 이제 정말 괜찮은거 맞져~? 어찌하면 좋을까하지말구 저한테 오셔유!-!!!!
9년 전
슈퍼마리오
네네!!! 저 진짜 엄청! 괜찮아요ㅠㅜㅠㅜㅠㅜ덕분에ㅠㅜㅠㅜ 힘도 많이 받구ㅠㅜㅠㅜ 진짜 감사합니다ㅠㅜㅠ 스웩님이 최고셔ㅠㅠ
9년 전
독자17
태형아ㅜㅜㅜ약속도 아프다고 취소하고 나랑노는거야?ㅠㅜㅜㅜㅜㅜ너무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작가님 힘내세요ㅠㅠㅜㅜㅜ
9년 전
슈퍼마리오
같이 놀려고 약속도 취소하고ㅠㅜㅠㅜㅠㅜㅠㅜ너는 최고의 남친상ㅠ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 흐ㅠㅜㅠㅜㅠㅜ 감사합니다ㅠㅜㅠㅜ 저 힘내고 왔습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18
에고... 태형이가 거짓말을 하고 나왔구나. 작가님, 괜찮으세요? 쓰담. 빨리 괜찮아져야 하는데...
9년 전
슈퍼마리오
아프다구ㅎㅎㅎㅎㅎㅎ거짓말 쳤대요~~~~ 힝ㅠㅜㅠㅜㅠㅜㅠㅜ저 이제 괜찮습니다ㅠㅜㅠㅜ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9년 전
독자19
아역시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 거짓말친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지민아ㅠㅜㅠㅠㅠㅠ그날은 미안했어ㅠ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작가님 멘탈도 꼭 회복되길ㅠㅜㅜㅠㅜ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그쵸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 거짓말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들켜서 어쩌나ㅋㅋㅋㅋㅋㅋㅋㅋ하..진짜 그날 미안했어 지민아ㅋㅋㅋㅋㅋㅋ 네ㅠㅠㅠㅠㅠㅠ 회보되고 왔습니다ㅠㅜ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태형이 친구들이ㅜㅜㅜ김태형 너 이자식 아미랑 같이있고싶어서 아프다고햇구나?
9년 전
슈퍼마리오
이제 모든 방탄이들이 다 나왔네요ㅠㅜㅠㅜㅠㅜㅠㅜ핫 기쁘다ㅠㅠㅠㅠ아미랑 놀려고 친구들한테 거짓말 해다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58.12
네ㅠ 제가 왔어요ㅟㅜ 네 저 단미입니다ㅠㅠㅜ 아 너무 늦게 왔어여.. 오늘은 왠지 2배로 늦게 온기분? 제가 그 6화도 보고 씁니다 둘 다 어쩜 설레져? 이건 전정국이 잘생긴 탓이예여 진짜 전정국!!! 너도 정말 나빠!!!! 그리고 김태형!! 내가 취한 사이에 뭐어? 키..! 를하면 아니!! 감사합니다!! 절이라도 할까..? 그리고 작가니무ㅜ 사랑해요ㅕ
9년 전
슈퍼마리오
네네~~!!단미님 오셨다!!!!!히히히히 그러게요ㅠㅠㅜㅠㅜㅠㅜ둘다 참ㅠㅠㅜㅠㅠㅜㅠㅜ 설레는 짓만 하구ㅠㅜㅠㅜㅠㅜ 그러게요ㅋㅋㅋㅋㅋ잘 생긴것도 한 몫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감사ㅠㅜㅠㅜ절이라도 할래요ㅜㅠㅜㅠㅜㅠㅜㅠㅜ 그래주면....히히 무한 감사죠...ㅎㅎㅎㅎㅎ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저도 사랑해요ㅠㅠ
9년 전
독자22
기화입니다~~~김태형ㅋㅋㅋㅋㅋㅋ같이 있고싶어서 거짓말친거였어ㅋㅋㅋㅋㅋ이런 깜찍한것ㅋㅋㅋㅋ
9년 전
슈퍼마리오
그러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짓말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찍한 생각을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난 좋다 태형아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3
무슨일있으세요?? 걱정되요ㅠㅠㅠ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해요 무슨일인지모르겠지만 힘내세요 !!!!!!!

너무태형이 깜찍하네요!!!!!

9년 전
슈퍼마리오
흐ㅠㅜㅠㅠㅜㅠㅜ아니에요ㅠㅜㅠㅜ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흐엉ㅠㅠㅜㅠㅜㅠㅜㅜㅠ진짜ㅠㅜ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 그러게요 태형이 저런 깜찍한 아이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24
권! 지! 용! 권지용인데요! 이렇게 되면 일곱명이 다 나왔네요 ㅋㅋㅋㅋㅋ 7편인데 딱 맞춰서 일곱명이 다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원래 냉면은 겨울에 먹는건데, 아미가 뭘 모르네요. 아이스크림도 겨울이고 냉면도 겨울인데 ㅋㅋㅋㅋㅋ 김태형 하이파이브! (짝) 저 근데 제일 작고 엄청 귀여운 애 하자마자 속으로 '아 박지민이겠구나' 생각했는데 역시 박지민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지민이가 좀 작아도 얼마나 귀여운데 ;ㅅ; 그나저나 김태형 너 ^ㅅ^ ~ ? 아미랑 이브 보내려고 아프다고 거짓말 했지 ^ㅅ^ ~ ? 난 다 아는데 ^ㅅ^ ~ ! 그럼 저 셋이랑은 제가 놀아야겠네요, 이렇게 해피엔딩!
9년 전
슈퍼마리오
그쵸! 일곱명이 드디어 다 나와네요~~~헐? 저 생각도 못했어요!!!진짜!! 와 7.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거 알려주셨다ㅋㅋㅋㅋㅋ히히히 노린것처럼 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은 겨울에 먹는데 냉면은....안팔아서ㅠㅜㅠㅜㅠㅜ못먹어여ㅠㅜㅠㅜㅠㅜ 겨울냉면ㅠㅜㅠㅜㅠ 딱 저건 지민이ㅋㅋㅋㅋㅋㅋ 미안....남준이랑 석진이가 너보다 컸어 지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면 됐죠!ㅎㅎㅎㅎㅎ 아미랑 놀려고 친구들한테 거짓말까지 치고ㅋㅋㅋㅋㅋㅋ그럼 전 태형이를 노릴래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5
앜ㅋㅋ태형이 일부러 그랬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고ㅋㅋㅋㅋㅋ귀엽네
9년 전
슈퍼마리오
귀여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ㅋㅋㅋㅋㅋㅋ 저런 깜찍한것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6
랩모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너어....ㅎ....
9년 전
슈퍼마리오
태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다 안다!! 너 거짓말친거!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7
현기증이에요ㅠㅠ 오늘도 태형인ㄴ 능글능글 콩닥콩ㅇ닥 그리고 남준이 섬섬옥수ㅠㅠㅠㅠㅠ 제가 손 성애자인건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 나중에 셋이 놀러온 편 써주시는 건가요!? 벌써 기대되네요...ㅎ 어깨깡패 석진오빠... 저희집에도 놀러와주세요... 오빠의 개가 될게여ㅠㅠㅠㅠㅠㅠ 박지민 진짜 귀여워 죽겠네욬ㅋㅋㅋ 아직도 여자로 보이냐닠ㅋㅋㅋㅋ 눈치없는것ㅋㅋㅋㅋ 오늘도 완전 재밌었어요!!! 그나저나 무슨일이세여ㅠ 무슨일이 작가님을 힘들게해요! 누구야 다 데려와요 아주 그냥 어?! 남준이 피규어 부리고 다 찍어버릴라!!! 작가님 힘내시고 얼른얼른 극복하세요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그 능글능글 제가 참 사랑하는데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캬ㅠㅜㅠㅜ 능글거려서 더 설렌다죠ㅠㅠㅠㅠㅠ 저도 손ㅠㅜㅠㅜㅠ 손만 봐도 두근두근 거려요ㅠㅜㅠㅜㅠㅜ 한번 집에서 전부 모여야죠~?ㅎㅎㅎㅎㅎㅎㅎ 석진이ㅠㅜㅠㅜ 저 진짜 석진교 만듭니다ㅠㅜㅠㅜㅠㅜㅜㅠ눈치없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힝ㅠㅜㅠㅜㅠㅜㅠㅜ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 웃음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이 부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해주셔서ㅋㅋㅋ아 울어야 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오늘 석진이 남준이까지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미랑 ㅌ크리스마스 같이보내는 태형이ㅣ와정말 다들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슈퍼마리오
어떻게든 모든 방탄이들을 글에 써넣고 싶었던 작가 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진짜 이쁘지않나요?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 너무 좋다 방탄소년단ㅠㅜㅠㅜㅠ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30
귀여워진짜ㅋㅋㅋㅋ멤버들 안봐도 다 그려지는거같애요ㅋㅋ캐릭터 잘 잡으셨어요! 이제 방탄 다 나왔네요~~
9년 전
슈퍼마리오
캐릭터가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성격 중에 제가 좋아하는 요소들 쏙쏙 뽑아서 강조시킨 거라죠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에프포같은그런느낌이었어요저세명나올땤ㅋ큐ㅠㅜㅜㅜㅜㅜ드디어다나왔네욯ㅎㅎㅎ 김태형이자식아미를위해서..♡♡
9년 전
슈퍼마리오
에프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지도 못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 진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버스패뤄다이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네!! 드디어 다 나왔다죠~~~ㅎㅎㅎㅎㅎㅎ 아미랑 놀려고 거짓말 쳤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2
박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에서도 느껴지는 나댐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는 여기서도 단호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나도 태형이랑 크리스마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짐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 너무 좋은 지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인 역시 딱딱!! 잡아주는 음.. 그런게 남준이죠! 저두요ㅠㅠㅠㅠㅠㅠ태형아ㅠㅜㅠㅜ나랑두ㅠㅜ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4
태형이ㅜㅜ아미랑 있으려고 아프ㅂ다고 했어?ㅠㅠ595959ㅠ으앙
9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형ㅋㅋㅋㅋㅋ약속있었구나ㅋㅋㅋㅋㅋㅋ어우 진짜 저 귀요운걸 어떻게하니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태형이가ㅠㅠㅠㅠㅠㅠㅠ나라유ㅠㅠㅠㅠㅠㅠ있는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약속을ㅠㅠㅠㅠ겆벌해쿄구나유ㅠ유유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나도태ㅕㅎ이랑 장보러갈수있는뎁ㅎㅎㅎㅎㅎㅎㅎㅎ신혼부부인척할수있는뎅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8
석진교의 충실한 신도가 될수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박지민 왤케 귀엽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9
지민악ㅋㅋㅋㅋㅋ진짜웃경ㅋㅋㅋㅋㅋ태형이감동ㅠㅠㅠㅠ아프다하고아미랑노는거라니ㅠㅠ
9년 전
독자40
태형이가 아프다고 거짓말 한거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핑크핑크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와.. 석진이는 글로봐도 잘생김이 묻어나네요......석진교 ..ㅠㅠㅠㅠㅠ 여보야라니..여보야라니 ㅠㅠㅠ
9년 전
독자42
ㅎㅎㅎㅎㅎㅎㅎㅎㅎ....거짓말쳤구나태형이~~~~^^ㅎ
8년 전
독자43
애들이태형이친구들로나오니까좋아욬ㄱㅋㅋㅋㅋㅋㅋㅋㅋ모든구성이다방탄이들로되어있어 좋아좋아!!!
8년 전
독자44
태형이 아프다고 핑계댔구나ㅋㅋㄱㄲㅋㄱ 오구귀여워
8년 전
독자45
나도 태태랑같이 크리스마스이브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여주때메 안간고야???????ㅠㅠㅠㅠㅠㅠ기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하후ㅜㅜㅜㅜㅜ테형이빼박여주돟아하은군여
8년 전
독자47
여주랑있을라고 거짓말했구만~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는 또 다른여자랑ㅎ있겠죠.
5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