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Richter 전체글ll조회 12966l 2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강남 사는 도부자



 





12



 




도부자네 양봉장



 



 




오세훈은 허구한 날 빼먹었던 영어 학원 가고 박찬열은 천사 누나인지 뭔지하는 사람하고 영화 보러 미리 예약해놓겠다며 붙잡은 폰을 놓지 못하고있다.


 

이런 제기랄, 심심해. 점심 시간 이후 한적해진 카페 안에서 홀로 허공에 떠다니는 먼지만 세고 있기에 내 청춘이 너무 아깝다!!! 그런고로 도경수 씨한테 톡해야지. 업무 시간이라 조금 미안하지만 역시 농땡이는 업무 시간에 치는게 제맛이죠.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사실 보내고 나서 답장은 기대도 안했다. 그나마 봐주기라도 하면 다행이지. 답장 없어도 나 혼자 떠들면 되니까! 하는 생각으로 톡을 했는데 예상 외로 1은 금방 사라져버렸다.

역시 도경수 씨 나랑 뭔가 통한다니까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호올~ 이건 진심인 것 같다. 역시 어제 내 고생이 헛되지는 않았구나! 그런데 도경수 씨랑 항상 톡하다보면 왠지 2% 부족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는데.. 스읍..왜 일까..왜..ㅇ...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그래, 맞아 이모티콘이다. 이모티콘! 나는 지금까지 도경수 씨가 이모티콘을 쓴 톡을 단 한 번도 본적이 없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 심심이가 누군데요 라뇨!!! 세상에 20대 맞으세요? 누가보면 아버지뻘인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그리고 빠르게 날아온 답장 하나에 그만 웃음보가 터져버리고 말았다 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완전 장미꽃 하나 놔드려야되는거 아니야? @)))-  총총총 장미꽃 한 송이 놓고 갑니다~^0^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으아아ㅏㅏ아ㅏ 진짜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 씨 때문에 웃음이 끊기질 않는다. 부잣집 아들래미에다가 IT업계에서 일한다는 사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나간 사람처럼 핸드폰만 내려다보고 앉아있는데 언제 티켓 예매를 끝낸건지 박찬열이 힐끔 내 액정을 훔쳐보며 나를 툭툭 건드렸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아주 그냥 꿀 떨어지겠네 양봉장 하세요? 뭔 일인데 그렇게 호구같이 웃고있냐 "


" 너가 상상하지도 못 할 아주 재밌는 일 "


" 나댄다 "


 

나같은 요조숙녀보고 나댄다라니 우리 찬열이가 입이 좀 험하구나, 지금은 도경수 씨와 아주 재밌는 TALK를 하고 있기 때문에 미안하지만 너에게 줄 관심이 없단다. 정말 정말 대단히 sorry하지만 꺼져주겠니? 나는 자꾸 내 핸드폰으로 들이대는 박찬열의 머리를 꾸욱 밀었다. 국가와 나만이 공유하고있는 소중한 대화 내용인데..!!


 

 

 

내 폰은 내 폰, 니 폰도 내 폰 이라는 아주 활짝 열린 공유 개념이 박혀있는 박찬열은 길다란 장대같은 팔을 뻗어 저 높이 폰을 뽀려갔다. 하지만 거기에 반항 할 키도 안되는 나는 상대가 안되는 걸 알기에 그저 앉아서 달라는 말 밖에 할 수 없었다.



" 박찬열 너 진심 나중에 나도 너가 그 천사 언니랑 톡 한 거 다볼거야 이 새끼야 "



내 무서운 협박에도 박찬열은 그래~ 라며 거대한 손바닥으로 위에서부터 내 얼굴을 짓눌렀다. 처음에는 진지하게 톡을 읽다가 이내 놈은 미친듯한 속도로 스크롤을 내리더니 으휴 하고 폰 모서리로 내 이마를 찧었다. 아! 요즘 폰이 얼마나 무서운 무기인지 모르나 보구나 네놈이? 그걸로 임마 사람 잘못치면 골로 가!



" 이게 뭐냐 이게 "


" 뭐가! "


나는 인상을 쓰고 치명타를 입은 이마를 만지며 대답했다.




" 아니 어떻게 경수형을 딱딱하게 [도경수씨]라고 저장해놓을 수 있어? "


" 그럼 뭐라고 저장해 "


" 내가 경수형이고 만약 네가 이렇게 저장해놓은 꼴을 봤다면 쿠크다스가 깨졌을거야 "



...뭐? ㅇ..왜...? ㄷ..도경수 씨의 쿠크다스가 왜 깨져... 나는 처음 만났을 때 샌드위치 사건으로 도경수 씨 쿠크를 깨뜨린 것만 해도 충분하단 말이야..!!!




" 경수형 폰에는 네가 하트와 함께 저장되있을 지도 모르는데 너는 그냥 도경수 씨? "


" 도경수 씨 이모티콘도 잘 안쓰는데 무슨 하트야 하트는 "


" 조용히하고. 이게이게 핑크빛기류가 흐르는 여자애 폰 맞냐? "


...박찬열이 뭘 잘못먹었나... 갑자기 왜이러지.. 까탈스러워진게 까탈레ㄴ..아니 엄마보는 거 같네,  우리 엄마도 내 연애에 이렇게 참견질은 안한다! 가끔 남자 좀 데려오라고 할 때가 있지만 직접적으로 참견질은 안한다고!




" 박찬열 갑자기 왜 이래? 니네 천사 누나한테나 잘해! "


" 아니..!! "


내 말에 답답하다는 듯이 낮게 으! 하며 가슴을 두어번 치고는 나를 보는 박찬열, ㅇ..알았어 무섭게 왜 이래... 꼴에 남자라고 키는 커서 가끔 이럴 때면 무섭긴 무섭다. 더군다나 전봇대 브라더스는 나를 여자로 안보기 때문에 정말 마음만 먹으면 나를 때릴지도 모른다.


 


" 진심으로 하는 말인데 만약 우리 천사 누나 폰에 내가 그냥 박찬열이나 박찬열군으로 저장되있으면 정말 쿠크다스가 깨질거야 "


" 니가 박찬열이지 김찬열도 아니고... "


" 아니 좀!! 애정을 담아서 저장하라고!! 나는 우리 천사 누나 이름 뒤에 하트 백만 개를 붙이고 싶어도 못붙이는데!!! "


뭐야.. 자기가 도경수 씨인가 갑자기 감정이입하고 난리야.. 흥분한 손가락으로 액정을 뚫어버릴 듯 터치해대는 박찬열을 아슬아슬하게 쳐다보는데 자기가 직접 전화번호부에 들어가서 저장되어있는 도경수 씨 이름부분을 수정하기 시작했다.



" 잘 봐, 이렇게 저장해야 남자들이 좋아하지 "



그리고 당당히 내민 폰 액정에는



 



[ ♡♡♡♡♡우리 경수찡♡♡♡♡♡ ]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미쳤냐?  돌았나봐 이게. 무슨 우리 경수찡이야!!! "


놀라서 일어나 박찬열을 마구쳤다. 거기다가 이게 하트가 몇개가 붙은거야




" 아! 야! 이래야 좋아한다고!! 연애를 도와줘도 꼭!  얼마나 애정이 듬뿍 들어가 있냐 "


" 개소리 하지말고 내놔, 너네 천사 누나나 그렇게 저장해 "


" 나는 이것보다 하트 더 많이 붙였는데 "


잡소리 말고 내놓으라고!!!!!!!!!!!!!!!!! 방방 뛰며 박찬열의 팔뚝만 때리다가 도저히 안될 것 같아 이제 정강이를 차볼까 내 튼실한 종아리에 기를 모으는데 살기를 느낀 녀석이 잠깐 딜을 하자며 몸을 슬쩍 옆으로 피했다. 나는 진심으로 빡쳤다는 걸 어필하기 위해 후, 작게 숨을 내뱉었고 박찬열은 조심스럽게 핸드폰을 눈 앞에 들이밀었다.



" 대체 어디가 마음에 안드는데. 남자의 시선으로 보기에는 완전 좋은데 "


" 완전 오그라들잖아. 하트는 뭐 또 이렇게 많아 "


" 너 혹시 경수형 별로 안좋아해서 하트를 싫어하는 거야? 그런거야? "



그게 어떻게 그런 말이 돼!!!! 잔뜩 미간을 찌푸리니 알았다며 다시 화면을 톡톡 치는 박찬열에 불안해져 까치발을 들고 대체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기를 쓰고 염탐했다.



" 하트만 지우지말고 저기 찡도 지우라고 찡이 뭐냐, 찡이 "


" 왜 경수찡 얼마나 귀여워 "


" 됐고, 찡을 씨로 바꾸고 하트는 뒤에 두 개만 남겨 "


" 인간적으로 내가 찡은 양보할게, 하트는 냅두자. 너 경수형 많이 좋아하잖아 "



그래, 내가 우리 도경수 씨 많이 좋아해. 아무렴~ 많이 좋아하는데~ 그래!!!!!!!!!!!! 내가 도경수 씨 엄청 좋아한다!!! 사랑해!!!! 근데 대체 왜 너가 하트에 집착을 하는건데?  



내 제 2의 심장인 휴대폰을 들고있는 박찬열의 손이라 혹여나 폰을 떨어뜨릴까 멋대로 칠 수도 없고 답답하다. 내 핍박에 궁시렁 거리던 박찬열은 갑자기 빠르게 움직이던 손을 멈추고 말했다.




" 야, 경수형한테서 톡왔다 "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나는 독수리처럼 박찬열의 손에서 폰을 채가 톡을 확인했다. 여전히 눈웃음을 놓지 못하는 도경수 씨. 대체 어떤 이모티콘을 배웠길래 이렇게 의기양양하게 말하는 걸까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웃음을 참지 못하고 터뜨려버렸다. 꼭 어디서 자기같은 것만 배워와서는. 요즘 가뜩이나 그냥 막 축축 지치고 웃을 일도 없는데 이렇게 도경수 씨 덕분에 웃어보게되네



 

핸드폰을 보고 큭큭 웃는 나를 이상하게 쳐다보는 박찬열.미안 나혼자 좀 웃을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 씨  내가 이모티콘 써보라고 할 때부터 지금까지 :) 이거 하나 배운건가? 참으로 애쓰셨네 ,은근히 업무 중에 농땡이도 칠 줄 알고 그렇게 꽉 막힌 사람은 아닌가보다.



도경수 씨 완전 짱짱맨이라고 답장을 하려다가 시간도 좀 지났고 괜히 일하는 사람 나 혼자 심심하다고 붙잡는거 아닌가 싶어 이만 손님 오셨다고 대강 둘러대고 즐거웠던 톡을 끝냈다. 종종 선톡해야겠다.



 

핸드폰을 집어넣어도 흥겨운 여운이 남아 여전히 수줍은 표정으로 있으니 박찬열은 이때다 싶어 다시 나한테 말을 걸어왔다.


 

" 뭔데 그렇게 좋아하는데. 경수형이 뭘 어떻게 했는데 그렇게 좋아해 "


" 알아서 뭐하게 "


 

얘는 왜 자꾸 남의 연애에 관심이 많아. 자꾸 알려달라며 들러붙는 박찬열이 귀찮아 옛다하고 도경수 씨와의 대화 내용을 보여주었다. 너가 도경수 씨 말하는 것의 반의 반만큼만 이쁘게 말해도 천사 누나가 좋아할거다.



핸드폰을 유심히 보던 박찬열은 오호..하며 낮게 속삭이고는 후다닥 자기 폰이 놓여진 테이블로 뛰어갔다. 꼴에 나도 박찬열 친구라 속으로 연애를 파이팅해주고 때마침 카페 안으로 들어오시는 손님께 인사를 했다. 맞아 나 알바였지. 종강하고 카페에서 사는 수준이 되니까 정신이 없네



 


 주문을 받는 내내 정신은 안드로메다로 가있다. 빨리 퇴근 시간 됐으면 좋겠다.




 언제 기다려


 


 


.

.

.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네~ 바닐라 라떼 한 잔 주문 받았습니다. 5200원 입니다~ "



한겨울 저녁 추위를 피하기 위해 따뜻한 카페로 밀려들어오는 손님을 수용하려면 분업은 필수적이었다. 따라서 홀 청소만 하던 박찬열은 얼마되지도 않은 짬밥 좀 먹었다고 카운터를 보기 시작했다. 나는 그저 주방에서 거들 뿐...☆★ 비참한 인생이여....


생각해보니 박찬열이 알바를 시작하고 나서부터 여자 손님이 늘었다는 느낌은 왜일까...? 그것도 주방에서 흘끔흘끔 주문하는 여자 손님들 얼굴을 보면 전부다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어있다. 서럽다...



보통 저녁을 먹고오는 도경수 씨와 김종인 씨가 오려면 피크 시간대에서부터 조금 지나야 한다. 그때까지는 나는 계속해서 박찬열을 거들 뿐...하...내가 어쩌다.. 내가 이런 사람이 아닌데... 샌드위치도 받았던 사람이었는데...





" 너도 봤냐? 내 인기? "


주문을 받고 조금 여유가 생긴 박찬열은 잔뜩 자신만만해져서 커피를 내리고 있는 내 주변을 알짱거렸다. 오랜만에 결투 신청이로군



" 꺼져! 내 커피가 맛있어서 오는거지 "


나도...ㅇ ㅣ 런말을 하는 내가...정말루...싫ㄷr....현실을 부정해봤자 여기저기 커피를 기다리며 박찬열을 보는 애정 어린 시선들은 당해낼 수가 없었다.




" 참 나, 평생 이렇게 있어야겠다. 나는 얼굴마담으로 주문 받고 너는 이렇게 커피 만들고 "


" 꺼지라고 너 혼자 평생 카페에서 주문이나 받으면서 살아, 나는 대박 터뜨려서 부동산 부자 될 거니까  "


" 한 마디도 안 지려고하지 하여튼... 나 간다. 여기 있으면 너 누님들한테 맞을 듯 "


나도 느끼고 있거든, 박찬열이 나한테 친한 척을 할 때마다 몰래 날카로운 눈매로 지켜보는 언니들의 시선을, 박찬열이 뭐길래!!!뭔데 나한테 왜 이러세요!! 하지만 그건 마음 속의 외침일 뿐 그저 소금처럼 커피 내리기에 집중하는 척 했다. 하하 언니들이 날 너무 좋아하네







 

영혼이 탈곡되어 내가 오늘 대체 몇 잔의 커피를 만든건지 싶을 정도의 상태가 되었을 때 카운터에서 옥신각신하는 소리가 들려왔다.


 


 

" 그냥 저한테 주문 하시면 된다니까요 "


" 아뇨. 저는 못하겠습니다. " 


" 아니 형님, 그냥 제가 "


" 아뇨. 안됩니다. "



 


... 가만 들어보자 이 단호박을 통째로 삼킨 말투와 목소리, 귀에 콕 박히는 낮은 음색은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빨리 ○○씨 불러주시죠 " 




박찬열의 롤모델이자 나를 웃게만든 장본인 도경수 씨




 

" 뭐하세요 도경수 씨? "


아무리 손님들이 다 빠져나가는 시간대라지만 이게 어처구니 없게 카운터 앞에서 뭐하는 짓이람.




 

" ○○씨! 왜 찬열군이 카운터를 봅니까? 깜짝 놀랐잖아요 "


" 와 경수형! 제가 카운터 보는게 어때서요! "


박찬열이 카운터를 보는게 그렇게 놀랄 일인가, 하긴 내가 알바 자리 구해서 방학동안에도 사람 만든게 놀라울 일이긴 하지


여전히 아웅다웅거리는 도경수 씨와 박찬열을 냅두고 뒤에 둘의 말다툼을 아빠 미소로 지켜보고있는 김종인 씨한테 작게 목례를 건냈다. 고생이 많으세요.





 

" 진짜 경수형 미워! 열이 카운터 안 볼거야! "


그러면서 갑자기 냅따 카운터에서 뛰쳐나가는 박찬열, 헹 그래봤자 또 술 마시면 나는 켱수형 조은데ㅠㅠㅠㅠㅠ 켱수형은 나 미오해ㅠㅠㅠㅠㅠ 이럴꺼면서, 언제 한 번 둘이 친해지길 바라! 계획을 짜야겠구만. 나는 성이 나서 폭풍 걸레질을 하는 박찬열의 뒷통수를 보다가 멋쩍게 웃으며 도경수 씨와 마주섰다.



" 주문은 찬열이한테 해도 되는데, 어차피 커피는 제가 만들잖아요 "


" 그래도 카운터에 항상있던 ○○씨가 없으니까 놀라서... "



말 끝을 흐리는 도경수 씨. 나는 일단 그가 항상 자동적으로 내미는 카드를 받아들었다.



" 오늘도 아메리카노 한 잔, 카푸치노 한 잔인가요? "


" 오늘은 카푸치노 두 잔이에요 "


웬일




" 대신 하나는 하트 그리고 다른 하나는 절대 그려주지 마세요. "



하나는 하트 그려주고 다른 건 절!대! 그려주지 말라니... 도경수 씨의 속이 보이는 건 나뿐일까..? 물론 그런 도경수 씨의 속이 보이는 건 나뿐만이 아닌 지라 뒤에서 조용히 말을 듣고있는 김종인 씨도 절레절레 머리를 흔들었다.





계산을 하고 커피를 뽑으려 등을 돌려는데 평소같았다면 누가 채갈 새라 재빠르게 카운터 가장 가까이 있는 고정석을 차지하던 도경수 씨가 아직도 카운터 앞에 서있다. 할 말이 있나



" 앉아계세요, 불러드릴게요 "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그게 ... 제가 해열제를 먹어야 하는지... " 


" 열이 나면 먹어야죠. 왜요 해열제 없어요? 여기 앞에 편의점 있는데 사다드릴까요? "


도경수 씨의 목소리는 점점 기어들어갔다. 대체 뭐때문에 이렇게 눈도 못마주치고 있는지 곰곰이 생각하다 슬슬 카운터 쪽으로 기우는 그의 머리 때문에 겨우 알아차렸다.




" 보자보자! 우리 도경수 씨 해열제를 먹어야 되는지 안먹어도 되는지! "


그러며 도경수 씨의 앞머리를 부드럽게 쓸어넘기며 이마를 어루만져 주었다. 저번에 그저 걱정돼서 아무 생각없이 이마에 손을 올려준게 그렇게 좋았나보다. 알면 알아갈수록 남자들은 애같다더니 꼭 그게 지금 도경수 씨네



" 제가 준 약 잘 챙겨먹었나봐요. 열 다 내렸네~ 기침도 덜하고 "


그제서야 실실 웃으며 그래요?​ 란다.



" 해열제 안 먹어도 되니까 가서 앉아계세요 "


도경수 씨의 이마에 있던 손을 거두고 자리를 가리키며 말하니 끄덕끄덕 말도 잘듣는다.







 

징징윙윙. 열심히 커피를 만드는데 나를 부르는 핸드폰, 요즘 또라이톡도 직접 만나서 이야기하지 웬만하면 톡도 안하는데 갑자기 누군가 싶어 손을 멈추고 핸드폰을 찾았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갑자기 도경수 씨가 왜 이러지, 눈을 동그랗게 뜨고 도경수 씨를 쳐다보니 김종인 씨와 이마를 맞대고 열정적으로 핸드폰을 보다가 내 시선을 느끼고는 고개를 올려 나한테 손을 흔들어준다.




 

" 지금 뭐하시는 거에요? "
 

" 제 마음이에요! "


 

ㅋㅋㅋㅋ김종인 씨가 도경수 씨 가르치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ㅋㅋㅋㅋㅋ 열심히 배우라고 살짝 팔을 들어 주먹을 꽉 쥐고 작게 파이팅을 외쳐주었다.



 

 

 

 

능숙한 손놀림으로 스팀밀크를 만들고 이쁘게 하트를 그리고 이건 모두 다 하트성애자인 도경수 씨 덕분이었다. 오늘따라 이쁘게 만들어진 하트와 무난무난한 카푸치노 한 잔을 들고 혹시 망가질까 부르지 않고 직접 서빙에 나섰다.


그런 내 모습을 본 도경수 씨는 곧바로 일어나서 대신 트레이를 받아주었다. 도경수 씨 행동 하나하나는 받을 때는 모르지만 생각해보면 소중히 여겨주는 것 같아 설레기 짝이 없다. 거기가 친히 옆 테이블에서 의자까지 끌어와 앉으라니 새삼 내가 여기 알바하는 게 맞나 하는 생각도 든다.


손님도 없으니 잠깐 앉아 쉬는 것도 괜찮겠지



" 커피만 마시고 바로 가야겠네 "


핸드폰 시계를 내려다보더니 아쉬운 소리를 하는 김종인 씨, 알게 된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다들 10년은 된 것 같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왜요? 왜 가야되는데요? 라고 대놓고 물어 볼 수가 없어 그냥 아 그래요.하는데 냅따 대걸레만 붙잡고 멍때리던 박찬열이 끼어들어 말을 했다.



" 왜요? 형 나 오늘 형한테 밥 얻어먹으려고 했는데 "


...박찬열도 김종인 씨하고 안지 오래된 것 같지는 않은데... 언제부터 밥을 막 얻어먹는 사이가 됐을까...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김종인 씨는 박찬열의 말에 살짝 곤란하다는 표정을 지었다. 그래! 안물어보길 잘했지! 어쩔꺼야 박찬열!!!



" 무슨 밥이야 밥은. 박찬열 너 나랑 저녁 먹었잖아 "


" 나는 그걸로 안되지. 종인이형~ 나 진짜 할 이야기가 있어서 그러는데.. "


야!!!!!! 나이가 먹었으면 어느정도 눈치는 챙겨라!!!!!!!!!!!!!!!!! 어금니를 물며 팔꿈치로 박찬열의 옆구리를 강타했다.



 

" 형 병원 가야돼서 그래. 나중에 밥 사줄게 "


아닌 밤 중에 웬 병원... 알고싶지만 물어보면 엄청난 민폐일 것 같아 그냥 입만 다물었다. 착 가라앉은 분위기에 머리만 긁적이면서 커피를 마시는 도경수 씨를 힐끔 훔쳐보았다. 도경수 씨도 똑같이 가라앉은 분위기에 눈치만 보고 있었다. 우리 뭔가 통하는 것 같ㅇ...



" 아, 아니다 "


갑자기 김종인 씨가 시무룩해하는 박찬열을 붙잡았다.



" ○○씨 오늘 마감 좀 빨리 해줄 수 있어요? 찬열이 데리고 갈 데가 있어서요 "


...제가 카페 주인이 ㅇ..아닙니다만... 간절하게 날 보는 김종인 씨의 눈빛에 무심코 고개를 끄덕였다. 일단 지르고보자! 어차피 오늘 이모도 자리를 비웠겠다 나도 집에 빨리 가겠다 마감 빨리 해버리지 뭐!



 

내 말에 일사불란하게 휴대폰을 챙기는 김종인 씨는 이내 박찬열에게 뭐라고 속삭이더니 아직 채 못비운 커피잔을 두고 '저 먼저 갈게요!' 하며 카페에서 사라졌다.  박찬열 또한 히히 웃더니 앞치마를 제대로 접어두지도 않고는 ' 열이 갈게!' 하고 가버린다.


 

 



한참 두 남자가 사라진 문을 바라보다가 도경수 씨와 단둘이 남게 돼 어색해진 분위기에 억지로 하하 웃으며 말했다.



 

" 좀 쉬었다가 마감해야겠네요. 도경수 씨는 안 힘들어요? "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힘드냐구요 ? " 

 

 

" 네, 회사 일도 하는데 카페까지 와서 있다가 저 데려다 주랴, 안 힘들어요? "


 

도경수 씨는 한참 무언가 생각하는 듯 컵을 만지작 거리다가 활짝 웃으며 대답했다.



" 예전에는 회사 때문에 힘들었는데 요즘에는 매일매일 다음 날이 기다려지고 그래요 " 

 

" 왜요? "


혹시 나때문에~? ( ͡° ͜ʖ ͡°) 도경수 씨의 꿀 떨어지는 눈빛 덕분에 왜인지 알 것만 같은 느낌. 서로 눈만 마주치고 말이 없다가 다시 그의 입꼬리가 슬금슬금 올라갔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알면서 물어보는 거죠? " 


에구머니 들켰네! 굴러가는 낙엽만 봐도 배를 잡고 웃는다는 고등학교 시절에 빙의해 꺄르르 웃으며 도경수 씨의 어깨를 쳤다. 편하다가도 어쩔 때는 밑도 끝도 없이 설레게 만들어주는 그



도경수 씨 컵을 보니 커피도 다마신 것 같고 언제까지 수다나 떨며 발목을 잡을 수는 없으니 으쌰 하고 힘을 주어 자리에서 일어났다.



" 빨리 마감하고 올게요 "


" 좀 더 쉬다해요 "


어이고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 얼른 차 얻어타고 집에 가야죠 "


차 얻어탄다는 말에 얼굴에 화색을 띄며 긍정하는 도경수 씨. 나는 내 말 한마디에 좌지우지되는 그의 표정이 참 좋다. 표정도 하나 못숨기고 내가 뭐라고 시무룩했다가 좋았다가 난리도 아니구만




전체적으로 둘러본 카페는 깔끔했다. 박찬열 처음 알바 할 때에는 진짜 도움 안되서 이모 대신 해고통지 하려고 했는데 요즘은 별 말 안해도 홀 쓱싹쓱싹 닦고 정리하고 쓰레기통도 미리미리 비워놓고 역시 사람이 된 듯 싶다. 그럼 이제 그라인더도 미리 청소 해놨겠다 커피 머신만 정리하면 마감 끝!




 


귀찮지만 필수적인 머신 세척에 포터필터까지 닦고나서 젖은 손을 탈탈 털던 날 보던 도경수 씨가 정리를 다 끝낸 걸 눈치 채고 카운터 쪽으로 걸어왔다. 그리고는 손바닥을 내민다.


ㅎ..하이파이브 하자는 건가? 오늘 하루 잘 끝낸 기념 하이파이브..? 나는 가만히 있다가 하이파이브 안해주면 도경수 씨 손이 민망해질까 짝하고 손바닥을 부딪히는데 손이 맞닿은 순간 그가 손깍지를 껴왔다.



" 그럼 이제 갈까요 "



​오늘따라 왜 이렇게 적극적이셔. 뜬끔없는 도경수 씨 행동에 놀랐지만 이내 같이 손깍지를 껴주었다.




.

.

.




 



오랜만에 함께맞는 담벼락에 붙어있는 가로등 불빛. 저번에는 새끼손가락이었지만 오늘은 손바닥으로 많이 발전하기도 했다. 이 다음으로 발전하면 ㅇ..음란마귀가 터져버렷..!! 나란 음란마귀를 잠재우며 입을 꾹 다물고있는데 도경수 씨가 먼저 은근슬쩍 말을 했다.


 

 


" 저 머리 아픈 것 같아요 "


....




" 그냥 안아달라고 해요 "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안아줄래요? "


한 번 부둥부둥 안기 시작하니 이제는 계속 안아달라고 한다. 마치 내가 테디베어가 된 느낌. 물론 싫지 않다.



" 네, 안아줄게요 "


꼬옥, 나는 도경수 씨의 등허리를 감싸안고 도경수 씨는 내 어깨를 감싸안아 서로의 체온으로 버팅기다보면 한겨울 칼바람도 문제 없다!



 


 

히히 웃으며 안고있기를 한참 그는 나를 감싼 팔에 힘을 풀지 않았다. 집도 코 앞이라 언제 가족 중 누군가가 튀어나올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불안해진 나는 입을 열었다.



 

" ㅇ.. 이만 들어가봐야 하지 않을까요? "


도경수 씨는 내 어깨에 턱을 기대고 한숨을 푸욱 쉬었다.


 


 


​" 욕심이 나요 "

네?


" 모든게 처음이에요 "


​" ... "


​"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해보기도 처음, 번호를 따본 것도 처음, 그 누군가가 아프면 안절부절 못해보는 것도 처음,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나는 것도 처음, 누군가가 나를 걱정해주고 직접 약까지 사다준 것도 처음, 점점 사람에 대해 욕심이 나는 것도 처음 "


그는 내 어깨를 감싸안은 팔을 풀고는 조금만 더 가까웠다면 코닿을 거리까지 얼굴을 가까이 했다. 사근사근 도경수 씨의 숨결이 볼을 간지럽힌다.




 평소라면 부끄러워 피해버릴 눈이었지만 지금은 시간이 멈춘 듯 가만히 서로의 눈동자에서 시선을 때지 못했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저 조금만 더 욕심내도 될까요? "




 

그리고 도경수 씨는 다시 한 번 더 나를 부서질 듯 꼭 껴안고 잘 들어가요! 하며 후다닥 자기 차로 뛰어가버렸다.


 



.





" 나왔어 "


엄마 딸 왔어



 

문을 열고 집 안을 울리듯이 크게 외쳤지만 딸 왔니~라던가 이 놈 기지배 오늘은 왜 이렇게 빨리 와! 라는 메아리는 들리지 않았다. 문은 열려있고 엄마는 없고 무슨일 인가 싶어 기웃기웃 안방 쪽으로 가는데 뒤에서 현관 문 열리는 소리가 들렸다.



" 이리오너라 "


 

아 깜짝이야. 아니 엄마 어디 갔다가 이렇게 들어오는거야


 

" 왜 이래, 어디 갔다왔어 "


" 그건 네가 할 말이 아니라 엄마가 할 말인 거 같구나 "


" 무슨 소리야 "



엄마는 금새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슬금슬금 거실로 들어왔다.




" 저번에 남자 없다더니 "


" ... ㅁ.. 무슨!! 내가 남자가 어딨어!! "


" 그럼 여기 앞에서 껴안고 있던건 가로등이니? "



아!!! 그건 언제 봤어!!!! 경악을 금치 못한 표정으로 엄마를 쳐다보니 엄마는 의기양양한 표정으로 말했다.




 

" 아니 글쎄~ 쓰레기 버리러 나갔다 왔더니 딸이 어떤 머스마하고 아주 그냥 꼬옥! 껴안고있어 세상에나, 그걸 본 엄마는 놀라 안놀라? "


" 놀랄 건 뭐있..어.. "


엄마는 내 말대답이 마음에 들지않는 듯 내 등을 찰싹 때렸다.


 


"남자친구가 생겼으면 인사는 해야지? "



 




*




 



지루한 업무 시간, 턱을 괴고 파일을 뒤적거리던 경수의 귀에 휴대폰 진동소리가 들렸다. 확인하기 전 상사들의 눈치를 보는 건 필수. 아무리 파티션에 가려져 있더라도 그걸 넘어서는 눈치는 보통 감당해낼 거리가 못 되니 아무리 휴대폰 전체 음소거를 해놔도 다른 사람들 방해가 될까 경수는 몰래 휴대폰을 켰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그녀의 톡이다. 무채색에 물들여져 있던 경수의 얼굴에 무지개가 솟았다. 아까 전까지만 해도 쩔쩔 맸던 눈치는 고이접어 나빌레라. 미소를 지우지 못하고 톡토독 답장을 하기 시작했다.



그러던 도중 경수의 오기를 발동시킨 단어 하나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이모티콘.


심심이란 놈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그 놈이 쓰는 이모티콘을 자신이 못쓰다니, 경수는 자존심이 상했다. 너무 자존심이 상한 나머지 그동안 도움 구하지 않았던 옆자리 종인에게 도움을 외쳤다. 도움!!!




" 김종인 씨 "



종인은 바쁘게 키보드 위에서 춤추고 있던 손을 멈추고 생글생글 웃으며 대답했다.



" 왜 좋은친구? "


" .. 이모티콘.. 많이 아십니까? " 


경수는 좋은 친구라는 대목이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주변에 자신에게 도움을 줄 사람은 종인밖에 없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마저 말을 했다.




" 이모티콘? 뭐 유유~ 눈웃음~ 이런 거? "


" 오 ,맞습니다 그런거 " 


어떻게 딱 알아맞췄지. 종인은 젠틀한 미소를 짓더니 눈을 찡긋 거렸다.



" 내가 왕년에 sns 좀 했지 "


자신만만한 태도로 모니터에 메모장을 띄운 종인은 키보드를 몇 번 치더니 수많은 이모티콘을 만들어냈다. ^^부터 ^*^ , ^0^ , @_@ 이런 세세한 것 까지. 세상에 그렇게 많은 이모티콘이 존재하는 줄 몰랐던 경수는 경이로운 표정으로 밑도 끝도 없이 늘어가는 이모티콘을 보았다.



" 너무 어렵습니다 " 


" 도경수 씨 나보다 좋은 대학교 컴공과 나왔으면서 순 할아버지네 "


할아버지라니. 자존심이 상하긴 했지만 그래도 심심이에 비교 당한 것보다는 덜 상했다.



" 그럼 내가 요즘 사람들 사이에서 완전 핫한 이모티콘 하나 알려줄게, 이거 하나면 끝이야 "


쫑긋, 경수는 귀를 세우고 눈을 반짝였다. 그 이모티콘 하나면 끝이라니. 두근두근 대체 어떤 이모티콘이길래




:)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 이게 뭡니까? " 


이게 무슨 이모티콘일까, 음악책에서 비슷한 걸 본 것 같은데...



" 이거 웃는 거야 웃는 거 "


" 이게 어떻게 웃는겁니까? " 


경수는 미간을 찌푸리며 어깨를 으쓱거렸다. 경수의 반응이 답답한 종인은 직접 경수의 머리를 좀 더 땡겨와 손으로 직접 머리를 옆으로 돌려주었다. 그렇게 돌아간 모니터를 보게 된 경수



" 자 잘봐 봐, 웃는 거라니까? "


그제야 :) 가 웃는 모습으로 보이게 된 경수는 오오~ 하는 감탄사를 금치 못했다. 이걸 처음 발견한 사람은 천재일 것이다. 빨리 ○○씨한테 써야지 하며 재빨리 의자를 당겨 자기자리로 돌아가는 경수



종인은 자기가 경수에게 도움이 됐다는 사실에 기뻐 파티션 너머로 몰래 경수를 힐끔힐끔 염탐했으나 머지않아 핸드폰을 옆으로 밀어놓고 일을 하는 모습에 말을 걸었다.



" ○○씨랑 톡하는 거 아니었어? "


" 했습니다 "


​" 오래동안 할 것처럼 굴더니 왜, 안 귀엽대? "


" 아뇨 훨씬 부드러워 보인다고 했습니다. 근데 손님 오셨다고 저보고는 일 하라고 해서.. "



뭐야.. 더럽게 말 잘듣네... 종인은 일 하라고하니 곧이 곧대로 하는 경수를 이해가 안된다는 표정으로 흘겨보았다. 이제보니 할아버지가 아니라 팔불출이네 팔불출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맞아 도경수 씨, 나 오늘 카페에서 잠깐 있다가 바로 병원 가야 돼 "


퇴근 후, 야근은 안하지만 함께 구내식당에서 저녁을 먹고 카페로 향하는데 종인이 말했다.




 

" 무슨 일 있습니까? 그럼 지금 바로 병원까지 가는 건.. "


" 아니 병원 면회시간은 10시까지라서 괜찮아. 찬열이하고 세훈이 보고 갈꺼야 걔네가 워낙 내 동생같아야지 "


경수는 종인의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전봇대 브라더스만 보면 어렸을 때지만 자꾸 하늘로 간 자신의 동생이 생각 난다던 종인이었으니까





 

종인이 이렇게까지 전봇대 브라더스를 좋아하는데 한 번 자기도 좋아하도록 노력이나 해볼까 했지만 그런 경수의 생각은 한순간에 와장창 깨져버렸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안녕하세요 경수형 "


그녀 대신 카운터를 지키고 서있는 전봇대, 매일매일 카페 들어오면서 인사하는데 오늘따라 인사할 맛이 안난다 했어




" ○○씨 어디갔습니까 "


" 걔는 커피 만들고있으니까 걱정마시고 주문하세요 "



걱정말고 주문하라니, 아무 말 않고 가만히 찬열군을 쳐다보니 찬열군이 히히 웃으며 말을 했다.





" 그냥 저한테 주문 하시면 된다니까요 "


" 아뇨. 저는 못하겠습니다. " 


○○씨 아니면 못하겠습니다.




" 아니 형님, 그냥 제가 "


" 아뇨. 안됩니다. "


○○씨 아니면 안됩니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빨리 ○○씨 불러주시죠 " 


위에서부터 억울한 표정으로 노려보는 찬열군에게 조금 미안했지만 그래도 안된다. 그녀가 아니면 안된다. 단호한 표정으로 일관하니 저 뒤에서 ○○씨가 쪼르르 달려나왔다.


" 뭐하세요 도경수 씨? "


그녀 얼굴을 보니까 숨톰이 좀 트인다.





" ○○씨! 왜 찬열군이 카운터를 봅니까? 깜짝 놀랐잖아요 "


" 와 경수형! 제가 카운터 보는게 어때서요! "


조용히 하세요. 찬열군



찬열군은 이내 당돌한 표정으로 ' 진짜 경수형 미워! 열이 카운터 안 볼거야! ' 이라며 카운터에서 나갔다. 그래요 웬만하면 제가 주문할 때 카운터 안보는게 좋을 겁니다.




" 주문은 찬열이한테 해도 되는데, 어차피 커피는 제가 만들잖아요 "


" 그래도 카운터에 항상있던 ○○씨가 없으니까 놀라서... "

누가 뭐라고 해도 저를 맞아주는 건 ○○씨 아니면 안돼요. 카페에 오는 이유가 없어지잖아요.




" 오늘도 아메리카노 한 잔, 카푸치노 한 잔인가요? "


" 오늘은 카푸치노 두 잔이에요 "


물론



" 대신 하나는 하트 그리고 다른 하나는 절대 그려주지 마세요. "


​저번에 김종인 씨가 하트를 먹을 뻔 했어요. 소중한 하트인데




" 앉아계세요, 불러드릴게요 "

○○씨는 계산을 하고 등을 돌리려는데 어제 그녀의 손길이 아련하다. 어렸을 적에 엄마가 몇 번 어루만져주었던 이마에 두번째로 손을 댄 사람, 부모님 말고 처음으로 나를 진심으로 걱정해준 사람이라 있지도 않은 어리광을 피우고 싶었다.



자리에 앉지않고 멀뚱히 서있는 나를 바라보는 그녀에게 말했다.




"  그게 ... 제가 해열제를 먹어야 하는지... " 


" 열이 나면 먹어야죠. 왜요 해열제 없어요? 여기 앞에 편의점 있는데 사다드릴까요? "


그냥 열 좀 재달라고 하면 될텐데 말이 왜 이리도 안나오는지, 괜히 말을 꺼냈나 싶어 나 자신을 인상을 찌푸리며 책망하려는데 내 마음을 알아준 그녀가 불쑥 손을 내밀어 앞머리를 부드럽게 넘기고 이마를 어루만져주었다.



" 보자보자! 우리 도경수 씨 해열제를 먹어야 되는지 안먹어도 되는지! "



좋다.



" 제가 준 약 잘 챙겨먹었나봐요. 열 다 내렸네~ 기침도 덜하고 "


네, 정말 열심히 챙겨먹었거든요. ○○씨는 활짝 웃으며 조심조심 내 앞머리를 정리해주었다. 이것도 좋다.



" 해열제 안 먹어도 되니까 가서 앉아계세요 "


좋아요. 앉아있으라고 하면 앉아있어야죠.



 



조용히 김종인 씨와 마주앉아있는 테이블은 심심하기 짝이 없었다. 다시금 심심이라는 놈이 떠오르기도 하고....



 

" 김종인 씨 혹시 다른 이모티콘은 없습니까? " 


" 다른 이모티콘? 아까 웃는 거 같은 이모티콘? "


 

네 그런거요. 크게 고개를 끄덕이니 김종인 씨가 폰을 들어 아까처럼 여러가지 이모티콘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 이거는 슬픈 거, 이거는 메롱, 이거는 놀란 거 "

흐음, 다 괜찮지만 아까처럼 임팩트있지는 않은 것 같다. 이모티콘을 따라하다가 못마땅한 표정을 짓자 그를 알아챈 김종인 씨는 기다려보라며 야심차게 다른 이모티콘을 보여주었다.

[ ♡o♡ ]




 

" 이건 또 뭡니까? "


​" 딱 보면 몰라? 도경수 씨잖아 "


나라니.. 혹시 이것도 아까 웃는 것과 같은 원리일까 싶어 핸드폰을 이리저리 뒤집어봐도 아무것도 안보인다.



" 사랑에 빠진 표정이잖아. 그러니까 도경수 씨지 "


아하 그렇구나, 이거다 싶어 강한 긍정을 해주고 열심히 하트를 찾아 이모티콘을 만들어내고 전송 버튼을 눌렀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보낸 후 성적표를 검사맞는 학생 때처럼 조마조마 하며 주방에서 핸드폰을 유심히 들여다보는 ○○씨를 훔쳐보았다. 그리고 머지않아 그녀는 밝게 웃으며 내게 외쳤다.




" 지금 뭐하시는 거에요? "
 

" 제 마음이에요! "


사랑에 빠진 도경수에요!





 


찬열군과 김종인 씨가 빠져나간 카페에 오랜만에 그녀와 나만 이렇게 단둘이 남게되었다. ○○씨는 자세를 고쳐 앉으며 말을 걸어왔다.


" 좀 쉬었다가 마감해야겠네요. 도경수 씨는 안 힘들어요? "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힘드냐구요? "


" 네, 회사 일도 하는데 카페까지 와서 있다가 저 데려다 주랴, 안 힘들어요? "


하나도 안 힘든데. 카페 오는 게 얼마나 즐거운 일인데요. 요즘 카페때문에 하루하루 견딜 수 있는 건데



" 예전에는 회사 때문에 힘들었는데 요즘에는 매일매일 다음 날이 기다려지고 그래요 " 


" 왜요? "


○○씨는 새침하게 턱을 살짝 들고는 말했다. 아무리 내가 눈치 없다지만 그녀가 지금 무슨 생각을 하는지 다 보일 정도. 물론 그 생각이 틀린 건 아닌 것 같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알면서 물어보는 거죠? " 



내 말에 그녀는 들켰다는 듯이 꺄르륵 웃으며 가볍게 나를 쳤다. 어떻게 이렇게 귀여운 짓만 할 수 있는 걸까?



실없이 웃으며 귀엽게 빨개진 얼굴을 보는데 갑자기 으쌰하며 일어나는 그녀



" 빨리 마감하고 올게요 "


" 좀 더 쉬다해요 "


웃는거 더 보고 싶은데


" 얼른 차 얻어타고 집에 가야죠 "


아, 맞아. 네 그래야죠. 오늘 꼭 제 차 타셔야죠. 어제 약속했으니까. 나는 더이상 그녀를 붙잡지 못하고 그저 열심히 주방 청소하는 모습만 지켜볼 수 밖에 없었다.




 


한창 열심히 청소하다가 이내 손을 깨끗이 씻고 눈을 꼭 감고 탈탈 터는 ○○씨에게 걸어갔다. 끝난거죠? 자연스럽게 새끼 손가락을 내밀려다가 문뜩 어제 그녀가 꼭 잡아주었던 손이 기억났다.


우리 이제 손 잡아도 되는거죠?


 

손바닥을 쫙 펴보이니 그녀는 잠깐 망설이다가 그 작은 손을 맞대어왔다. 이거 해보고 싶었어요. 손깍지.


 


" 그럼 이제 갈까요 "




 

혹여나 부담스러워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하지 못하고 했던 행동임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이쁘게 웃으며 오밀조밀한 손가락으로 똑같이 손깍지를 껴주었다. 아 이쁘다.




 

.

.

.




 


첫 정식 데이트 때처럼 맞잡은 손을 흥겹게 흔들며 도착한 그녀의 집 앞, 아쉬워라. 이대로 헤어지기 싫은데



 

" 저 머리 아픈 것 같아요 "


 

얼토당토않은 말을 해대며 슬쩍 ○○씨를 찔러보니 그녀는 이미 눈치를 챈 듯 눈을 굴리다가 말했다.



" 그냥 안아달라고 해요 "



들켰다. 어떻게 내 마음을 이리도 잘 알까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안아줄래요? "


 

아파도, 안아파도 포옹은 언제나 좋더라구요. 더군다나 ○○씨하고라면!!



" 네, 안아줄게요 "



그녀는 그 작은 몸을 포옥 내 품에 기대었다. 포옹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매번 설레고만다. 황홀경에 빠진 것도 같고 한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속에서부터 뜨거운게 귀가 떨어질 것 같던 추위도 사라져버린 것 같고 맨날 이렇게 안고다니고 싶다.



 

1분,2분, 시간이 멈춘 것 같던 때가 지나고 그녀는 내 허리를 감싼 팔에 힘을 풀었다.




" ㅇ.. 이만 들어가봐야 하지 않을까요? "


싫은데


안들어가면 안될까요?


괜히 안은걸까 아쉬운 마음이 너무 커져 정말 그녀를 집에 들여보내기가 싫다. 





​" 욕심이 나요 "

같이 있으면 더 같이있고 싶어져요.



 


" 모든게 처음이에요 "


​" ... "


​"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해보기도 처음, 번호를 따본 것도 처음, 그 누군가가 아프면 안절부절 못해보는 것도 처음,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나는 것도 처음, 누군가가 나를 걱정해주고 직접 약까지 사다준 것도 처음, 점점 사람에 대해 욕심이 나는 것도 처음 "



 

홀린 듯 그녀와 얼굴을 가까이 마주하니 그녀의 따뜻한 온기가 찬바람을 타고 전해졌다. 금방이라도 입을 맞춰버릴 것 같다. 가로등 밑 그녀의 눈동자가 이쁘게 빛난다. 코도, 입술도, 이쁘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2 | 인스티즈


" 저 조금만 더 욕심내도 될까요? "



아니요. 조금 더 욕심 낼게요. 지금 당장은 너무 갑작스러울까봐 못하지만 언젠가는 꼭 한 번쯤 욕심 낼게요. 그대 입술을



 



.






" 다녀왔습니다. "



보일러를 얼마나 튼 건지 이 넓은 집 안이 후끈하다. 경수는 거실로 들어서자마자 후끈한 공기에 인상을 찌푸렸다.



" 보일러 온도 좀 내려 "


" 너가 밖에서 막 들어와서 그래 조금만 있어봐 "


경수의 아버지가 저번 주부터 해외 출장을 나가계시는 바람에 쓸쓸히 TV를 시청하고 계시는 엄마의 뒷모습이 안쓰러워진 경수는 터벅터벅 걸어가 쇼파에 앉았다.



" 아버지는 언제 오시는데 "


" 모르겠다~ 니네 아빠는 나가서 딴 살림 차리나보다 "


" 무슨 소리야 "


경수는 이내 인상을 찌푸리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 맞아 경수야, 기분 나빠하지말고 들어 "


기분 나빠하지말고 들어, 이 부분에서부터 경수는 불길함을 느꼈다.




" 너 연애한다며, 회사에 소문 쫙 났더라~ 아주 그냥 사장님 아들 연애한대요~ 얼레리꼴레리~가 따로 없다더라고 "


...대체 누가 그런,



" 헤어지라는 소리는 안하마, 그건 나에게 선택권이 없으니까 "


경수는 다시 쇼파에 앉으며 무섭게 엄마를 쳐다보았다. 하지만 그런 경수의 눈빛에도 지지 않는 경수의 엄마




" 대신 우리 아들 애인이 어떤 애인지 정도는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






 

 

 

 

사귀기 전부터 상견례 할 판인 도부자와 카페 노예

 

 

 

 

 


 

 

 

*

 

 

 

 

 

 

사담

 

 

 

하이 여러분 리히터예요!

 

아직 사귀지도 않는데 상견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다들 방학시즌이라 시간 많으실텐데 제 시간은 왜 이리도 없는지..^^ 연시되니까 더 힘드네옄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 여러분 제가 하나 진짜 죄송하지만 진짜 죄송죄송하지만!!!!!!!!! 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대역죄인입니다 제가ㅠㅠㅠㅠㅠㅠㅠ제가 정말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정말 꾸준히 연재하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그ㅓ흐ㅡ흫으으ㅡㅎ흐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이번 2월 달 중순쯤 부터 약 2주정도간 영국에 나갔다 와야 할 일이 생겨서 딱 그때 되면 공식 공지를 올리겠지만 미리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양해를 구하는 바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정말 미리 죄송합니다!!!!! 그때까지 완전 열심히 연재 할게요!!!!

 

 

근데 여러분, 저 너무 띄워주시는 거 아니에요? 하 정말, 어떻게

 

어떻게!!!! 인기글에 강남 사는 도부자를 막 올려주셔!!! 어떻게!!!! 여러분들 어떻게 이래!!! 어떻게 나한테 이렇게 감동을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뮤ㅠㅠㅠㅠㅠ 여러분들은 쏘 러블리 프리티!!! 마이러브!!!!!! 싸랑해요!!!!!!!!!!! 진짜 놀란게 올린지 꽤 됀 2화도 막막 올려놓고 ㅠㅠㅠㅠㅠ

 

그리고 가끔 댓글을 읽다보면 어떤 독자분들은 독방에다가 제 글도 추천해주시고 그러신다던데ㅠㅠㅠㅠㅠㅠ 어떻게ㅠㅠㅠㅠㅠㅠ 이뽀ㅠㅠㅠㅠㅠ 정말 뽀뽀해드리고 싶네요ㅠㅠㅠㅠㅠ 제 글을 추천해주신다니ㅠㅠㅠㅠ 그만큼 우리 도부자를 사랑해주신다는 말씀이겠죠??? 그러므로 앞으로도 우리 강남 사는 도부자 많이 사랑해주세요!! 여러분들 사랑해요!!!!!!!!뿅뾰ㅃ뵹뵹ㅂ뿅! 제가 요즘 시간이 없어서 여러분들 댓글에 최대한 답댓글 달려고하지만 시간이 안나서 못하는 경우가 있어요 절대 속상해 하지 말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일일히 여러분들 댓글 한자한자 꼭꼭 본답니다!!! 그리고 행복해하죠!!! 사랑해요!! 쥬뗌므!!!아이시떼루요!!!




 [암호닉]

 

 

너구리걸님/면하트님/우비님/망고님/카페알바생님/아메리카노님/정수정수연님/바닐라라떼님/굔듀님/뽑뽀님/됴됴륵님/종순이님/몽구님/복숭아님/핫초코님/첸스님

모나리자님/쀼님/2평님/맴매맹님/꽯뚧쐛뢟님/이웃집여자님/제인님/베이비파우더님/데후니님/안녕님/안열님/랭거스님/6002님/사랑둥이님/부릉부릉님/전봇대님/딸기님

설렘사님/소녀님/제이너님/경수하트워더님/민속만두님/시카고걸님/모카님/찬호세한님/마름달님

 

 

제가 치매인가봐요..^^ 가장 소듕한 암호닉인데..!!(울먹울먹)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뽑뽀
9년 전
독자13
리히터님 저 이번에도 1등이에요!!! 오후!!! 신! 난! 다!경수의 열이 많이 나아졌네요! 여주의 사랑의 약 때문인가요! ㅋㅋㅋㅋㅋ 경수가 이모티콘 쓰는 것도 설레네요.. ♡:) 라니!!! 서툴게 이모티콘 쓰는 것도 귀엽고! 중간에 도경수 씨라는 카톡 이름을 ♡♡♡♡♡우리경수씨♡♡♡♡♡로 바꿔놓은 것도 귀엽고!사랑에 빠진 경수를 나타낸 이모티콘이라! ♡ o ♡ 너무 귀여워요!여주를 카운터에 불러달라 한 거 보고 제 심장을 부여잡은ㅋㅋㅋㅋㅋ큐ㅠㅠ 아직 사귀지 않는 사이지만 달달은 하늘을 찌르고!!여주 집 앞에서 안을 때 상상 가서 좋아 쥬금ㅜㅜㅜ경수가 입술을 노린다니 (음흉)게다가 아직 사귀지 않지만 상견례 위기에 처했네요 ㅋㅋㅋㅋㅋ 앞으로의 이야기가 궁금합니다 (기대)벌써 새해에요! 리히터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5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빌게요!오늘도 추천 누르고 갑니다!좋은 글 항상 고마워요!
9년 전
Richter
뽑뽀님!! 이번에도 1등하셨군녀 아주 그냥 우리 도부자 너무 잘 챙겨봐주시는 거 아닙니까?ㅋㅋㅋㅋ 앞으로도 우리 도부자 잘 부탁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추천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
복숭아
9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ㅋㅋㅋㅋㅋㅋㅋ 연애는 대체 언제하는 거에여ㅠㅠㅠㅠㅠ 왕 설레네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
9년 전
Richter
그러게옄ㅋㅋㅋㅋ이 커플 연애는 언제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강남 사는 도부자 계속 사랑해주시구 복숭아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43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Richter
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사귀는 그날까지 우리 강남 사는 도부자 많이 사랑해주세요! 독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5
모카입니다.
까!!!작가님 저 이글에서 이 암호닉 처음써요~~ 오예~ 정주행하고왔다는 그 독자 모카에요~
아니ㅠㅠㅜ도경수씨ㅠㅠ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ㅜㅜ그렇게ㅠㅜ표정하나하나 드러나면 너무ㅠㅠㅜ사랑스럽잖아요ㅠㅜㅜ 그렇게ㅜㅜ나 도경수는 ㅇㅇ이를 너무 사랑합니다. 라는 티를 팍팍내면 이 독자 기쁨에 겨워 죽잖아요ㅠㅠㅠㅠ

9년 전
Richter
아하 정주행 하셨던 모카님이시로군요!ㅋㅋㅋㅋ 이번 편도 재밌게 보셨나옄ㅋㅋㅋ 앞으로도 우리 도부자 계속 사랑해주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6
딸기입니다. 잘 지내셨는지요. 퇴근하고 오자마자 이렇게 신작 알림이 떠서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사랑을 하니 경수가 되게 귀여워졌네요. 보는 제가 다 웃음이 나옵니다. 이모티콘을 배우는 부분에서 공감이 많이 돼서, 더욱이 빠져들어 읽은 것 같습니다. 늦은 시간에 글이 올라왔는데, 일찍 주무시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주말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올 한 해도 건강하게 보내자구요 :) 영국 조심히 잘 다녀오시고, 다음 편도 기다리겠습니다.
9년 전
Richter
퇴근하시고 오신 딸기님의 기분을 좋게 만들었다니 뿌듯하네요! 앞으로도 우리 강남 사는 도부자 많이 사랑해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7
핫초코예요~ 와 완전 발전한거봐 이제는 막 안아달라고하고 손깍지도 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둘이 너무너무 보기좋다...정말 이모티콘 쓰면 더 부드러워 진다니까 막 배워서 써주고ㅜㅠ 너무 귀엽자나ㅠㅠㅠ 어서 빨리 빠른시일내에 욕심을 부려봐ㅠㅜ
9년 전
Richter
핫초코님이 도부자커플 좋아해주시는게 느껴지네요ㅋㅋㅋㅋㅋㅋ 경수가 더더 욕심을 부리는 그 날까지 강남 사는 도부자 계속 사랑해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8
아직 사귀지도 않는데! 썸 타는데! 벌써부터 상견례라니 진도가 매우 빠르네요 그래서 더 좋아요. 좋다. 작가님 요즘 제가 강남사는 도부자 때문에 글잡에 살아요 살아...8ㅅ8 작가님이 너무 설레게 잘 쓰세요 사랑해요. 이번편에도 경수는 너무 설레고 너무 귀엽네요ㅠㅠ 이모티콘 하나 가지고 끙끙 앓는게 하 너무 귀여워요ㅠㅠ진짜ㅠㅠ 어떡하니 경수야ㅠㅠ ♡ㅇ♡ 이 이모티콘 보고 텐덕사로 쥬글뻔 해짜나여... 경수야...☆ 종인이랑 경수랑 이모티콘 알려주면서 막 얘기하는데 둘이 왜이리 귀여운건지ㅠㅠㅠㅠㅠㅠ20대 남자라는게 안 믿길 정도로 너무 순수하고 귀여워요ㅠㅠㅠㅠ 아 그리고 경수가 여주 집 앞에서 여주 끌어안고 자기 진심을 털어놓는 게 왜이리 가슴에 와닿는지... 경수는 사랑이에요 사랑... ㅇㅣ제 여주랑 결혼만 하면 될 거 같아요. 양쪽 부모님들도 다 눈치까지 채셨으니까^^ 연애는 패스하고 결혼에 골인^^! 핳 작가님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매번 감사드려요♡♡♡ 글 쓰느라 수고하셨어요 하트으으
9년 전
독자10
영국 조심히 다녀오세요 우리 자까님!♡ㅅ♡
9년 전
Richter
경수는 사랑이라고 말씀해주신 만큼 우리 도부자 많이 사랑해주셔야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제!약!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다음 편 들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댓글 감사드립니다! 저도 하트으으1!!!
9년 전
독자9
됴됴륵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예요 보고싶었어용 !!!! 오늘은 엑소 데뷔한지1000일 정말 자 실감이 안나 왜 꿈이 아닌건지 나도 믿기지않아 너 사랑인게 맞니 넌 모르겠지 아마 모를거야 너를 향한 내 마음 럽럽럽 사실 지금 럽럽럽 어쿠어스틱버전 듣고있어요 정말 젛아요ㅠㅠㅠ 오늘은꼭 엑소 꿈을 꾸려고요 소원이에요 ㅎㅎㅎ 작가님은 이제 그만 내 망태기 속으로 들어오세요 ㅎㅎㅎ 아진짜 작가님 보거싶었어요 ㅠㅠ 기다렸어요 사랑해용♡ 알러뷰 추천하구갈게용 다음편 얌전히 기다릴게요 작가님~
9년 전
Richter
행보칸 엑소 꿈 꾸셨나요 됴됴륵님?ㅎㅅㅎ 저도 꾸고싶은데 애들이 많이 바쁜가봐요 안나와...무튼 오늘도 됴됴륵님의 망태기에 조심스럽게 들어가겠습니다ㅋㅋ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항상 귀여운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1
헐너뮤재밌어요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구가용
9년 전
Richter
재밌게 봐주셨다니 다행이네요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2
민속만두에요ㅠㅠㅠㅠㅠㅠ 하... 도부자ㅠㅠㅠㅠㅠㅠㅠ 잔망덩어리야 진짜ㅠㅠㅠㅠㅠㅠ 근데 정말 정식으로 사귀기도 전에 상견례부터 하고 사겨야할판인ㅋㅋㅋㅋㅋㅋㅋ 도부자라면 여주어머니야 두팔벌려 환영이지않을까요ㅠㅠㅠㅠㅠ 경수어머니도 스카프 마음에 드셔했으니......ㅋㅋㅋㅋㅋㅋ
9년 전
Richter
ㅋㅋㅋㅋㅋ우리 잔망덩어리 도부자 앞으로도 많이 귀여워해주시구 열심히 다음편 들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민속만두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4
소녀입니다 작가님 브금이 뭐죠.. 저 지금 브금이 안 떠서요..
9년 전
독자15
다음에 브금이 뜨면 다시 한번 보죠.. 아 진짜 경수는 왜 이렇게 귀엽고 멋있는거죠.. 진짜 하나만 했으면 좋겠어요
9년 전
Richter
브금은 샌디 브라운의 끌림입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신다면 브금과 함께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우리 도부자 많이 사랑해주시구 소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비회원236.134
부릉부릉입니다!! 경수 이모티콘 쓰는거 너무귀여워요 나중엔⊙♥⊙도 쓰면 더좋을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 경수때문에 진짜 너무 설레네요ㅠㅠㅠ 작가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9년 전
Richter
꺅 ⊙♥⊙ 맞아요 이거ㅋㅋㅋㅋㅋ 경수 트레이드 마크와 같은 이모티콘이죸ㅋㅋㅋ 한 번 넣어봐야겠어요ㅎㅎ 계속 우리 강남 사는 도부자 지켜봐주시구 부릉부릉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6
이웃집여자입니다!!
으아 도경수 몬데몬데 너무 귀엽자낰ㅋㅋㅋㅋ 열 재달라고 머리들이데구ㅋㅋ 여주한테만 주문한다구하구 이모티콘 배워서 이모티콘 쓰구
우리경수 말도 어쩜 이쁘게 잘해ㅠㅠ 심장터짐쾅쾅

9년 전
Richter
이웃집여자님이 경수 하나하나 귀엽게 봐주시는게 느껴지네여ㅎㅅㅎ 앞으로도 우리 도부자 계속 귀여워해주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ㅠ도경수 겁귀 짱귀 진짜 귀여움의 결정체에요ㅠㅠㅠㅠㅠㅠ이모티콘 내가 알려줄께요이리와ㅜㅠㅜㅜㅜㅠㅜㅜ♡♡♡
9년 전
Richter
ㅋㅋㅋㅋㅋ우리 귀여움의 결정체인 경수와 함께 강남 사는 도부자 많이 사랑해주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8
맴매맹
9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사귀는거아니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견례잼ㅋㅋㅋㅋㅋ기대되네역ㅋㅋㅋㅋ
9년 전
Richter
저도 쓰면서 사귀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심히 다음 편 들고 돌아오도록 할테니 기다려주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맴매맹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리히터님 미쳤어요ㅠㅠㅠㅠㅠ 내가 미쳤어요ㅠㅠㅠㅠㅠ 열한시에도 못 일어나는 저란 사람이 아침 여덟시도 안된시간에 댓글달고이써욯ㅎㅎㅎㅎㅎ 우연히 새벽세시 자기 전에 이 글을 보고 배터리도 갈아가며 지금까지 정주행했기때문이죠...ㅎ 진짜 한편한편 넘길때마다 아,제발 끝나지마라끝나지마라 하면서 읽었던것같아요ㅋㅋㅋ 진짜 이렇게 귀엽고. 주인공 하나하나 미운사람이 없는 글은 처음인 것 같아요.(아,민대리님 빼고!) 이번편은 정말 사랑스러웠어요ㅠㅠㅠㅠ 사랑에 빠진 도경수에요! 라는 문장을 읽을 땐 저 그대로 전기장판에 녹아내리는 줄 알았잖아요ㅠㅠㅠㅠㅠㅠ 이 사랑둥이들ㅠㅠㅠ나의 경수ㅜㅜㅠㅠㅠㅠㅠㅠㅠ 리히터님 제 사랑하실래요?ㅠㅠㅠ아무튼 분량도 짱 내용도 짱 모든게 짱짱인 글 이제야 읽게되서 너무 아쉬워요! 처음부터 함께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ㅠㅠ앞편읽다가 너무 간질간질 좋아서 스크랩해둔 편도 있어요!ㅋㅋㅋ 음, 새벽 세시에 이 글을 읽게 됐우니까, [세시]로 암호닉 신청가능할까요??ㅎㅎㅎ 잘부탁드려요~~
9년 전
Richter
핰ㅋㅋㅋㅋㅋㅋ 새벽을 우리 도부자와 함께 달리셨군욬ㅋㅋㅋㅋ 저는 다소곳이 세시님 곁에가서 꽃이 되렵니다ㅎㅅㅎ 처음부터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앞으로도 우리 도부자와 함께하길 약속 해주시죠!!! (강압)ㅋ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암호닉 신청,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1
제인
9년 전
독자22
당연히 독방에 추천해야죠... 이거 안하면 뭘 추천하겠습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오늘도 경수는 귀욤귀욤하네여
9년 전
Richter
예전에 한참 가다가 요즘 독방에서 살 시간이 없어서 못가는데 진짜 글잡 추천에 종종 강남 사는 도부자 보이면 완저뉴ㅠㅠㅠㅠ 괜히 감격하구ㅠㅠㅠㅠ 덕분에 글 쓸 맛 납니다!! 앞으로도 우리 도부자 많이 사랑해주시구 제인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3
쀼 입니다! 먼저 해피뉴이어예요, 리히터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 사랑도 받으시구요♥ 헿 오늘도 보는내내 웃고있어서 광대가 아픕니다. 진짜 매번 볼 때마다 느끼는 게 대사랑 사진이랑 너무 잘맞아요ㅠㅠ그래서 더 잘 집중해서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경수가 알면서 물어보는거죠? 할 때 사진이랑 안아줄래요? 할 때 사진이 진짜ㅠㅠㅠㅠ그 부분만 제가 5번 읽었어요. 5번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점점 스킨십이 늘어요. 손깍지에 포옹♥ 제가 맨날 말씀드리는 거지만 안는걸 굉장히 좋아해요. 글 속에서 보는 것도 좋지만 제가 직접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남자친구가 없어서 가족들을 안아요ㅠ♡ㅠ 동생이랑 엄마, 아빠가 뭘하고 있으면 뒤에 가서 안기도 하고 그냥 와락 안기기도 하고 그래요ㅠㅠㅠㅠㅠ오늘 포옹도 보는데 얼마나 좋던지ㅠㅠ행복합니다. 거기다 경수 말에 설레서 죽을 뻔 했어요.ㅇ<-< 욕심이 난다는 그 말에 설렜어요. 곧 뽀뽀도 할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뽀뽀하면 키스도 하고 키스하면....네...그...네...(쓰레기통에 들어간다) 헿. 자까님 뭔지 아시죠오? 저만 음란마귀랑 접신한거 아니죠? 헿. 이 귀여운 커플 사귀자는 말도 하기전에 서로의 부모님을 뵈러 가겠네요! 긴장할 경수 생각하니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경수네 어머니는 만나면 어떻게 반응하실지 궁금해요! 우와! 오늘도 잘봤습니다. 요즘 이거 보는 재미에 살아요! 또 저어기 'ㅇㅇ씨'에는 가끔 제 이름도 넣어서 읽어보고 혼자 설레하고 그래요. 헿 막 얼른얼른 결혼도 하고 애기도 낳으라고 하고싶은데 그럼 끝날 것 같아서 천천히 하라고 해야할 것 같아요.(8ㅅ8) 오래오래 함께해용♥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해피뉴이어♥♥♥
9년 전
독자24
사실 새벽에 댓글 달다가 잠들어서 아침에 마무리하고 확인 눌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도 안보는데 왜이리 부끄러운지 모르겠어요....
9년 전
Richter
핰ㅋㅋㅋㅋㅋ 졸리시면 글만 보시고 바로 주무셔도 되는데ㅋㅋㅋㅋㅋ 졸린 와중에 댓글 남겨주시려구ㅠㅠㅠㅠㅠ 부끄러워 할게 아닙니다! 제 사랑을 받아야 마땅할 행동이죠 더 러브... 항상 성의가득가득 넘치는 댓글 남겨주시는 쀼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5
새벽에 보다가 잠들어버렸어요.......진짜 갈수록 경수는 설레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ㅠㅠㅠㅠㅠㅠㅠ안아달래여ㅠㅠㅠㅠㅠㅠ텐더규ㅠㅠㅠ
9년 전
Richter
제 글이 여러 독자분들의 숙면을 돕는 건지 방해하는 건지ㅋㅋㅋㅋㅋ 그래도 졸린 와중에 도부자 봐주시구 앞으로도 그렇게 많이많이 도부자 사랑해주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6
빨리사겼으면좋겠지만 사귀기전도 설레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
9년 전
Richter
많은 분들이 행쇼를 외쳐주시네요ㅎㅎ 저는 그 응원에 힘입어 얼른 다음 편 들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7
헐 ㅠㅠㅠ오늘도 완전 달달설렘모드에요 ㅠㅠㅠㅠ경수가 이모티콘붙이는것도 귀엽구 ㅋㅋㅋㅋㅋ
9년 전
Richter
앞으로 더 달달 설렘모드일 강남 사는 도부자 많이 사랑해주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비회원204.70
자까님..오랜만이예요~~♡오늘도 좋은글 너무너무 잘 읽었습니다..사실 저도 :) 이게 웃는 이모티콘인지 오늘 처음 알았어요.. 저는 할아버지 인가봐요..사람들이 이모티콘이라고 쓰는데 저게 왜 이모티콘이지? 했었네요.. 이런 멍충이..아무튼 오늘도 경수는 너무 귀엽네요ㅜㅜ신나서 이모티콘 알려주는 경수도 귀엽고 카운터 안보겠다는 찬녈이두 귀엽고ㅠㅠ..아무튼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2015년엔 행복한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9년 전
Richter
ㅋㅋㅋㅋㅋ저도 처음에 :)이게 이모티콘인지 몰랐었는데ㅋㅋㅋ 다 그런가봐요. 열심히 다음 편 들고 돌아올테니 기다려주세요! 독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8
2평이에요ㅠㅠㅠㅠㅠ드디어 손깍지에 발전했네요 우리 도경수씨 ㅠㅠㅠㅠ 사귀지도 않았는데 상견례에....제가 더 부끄럽네요 ㅋㅋㅋㅋ 오늘 이모티콘에다가 왜저렇게 텐덕사에 찌통까지...
9년 전
Richter
처음보다 많이 발전했져ㅎㅅㅎ 앞으로 더 발전 할 도부자 계속 지켜봐주시구 2평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9
안녕하세요 드디어 길고 긴 정주행이 끝났어요!! (짝짝짝) 스크롤바를 아껴가며 봤는데도 끝이 나네요ㅠㅠㅠ 경수네 어머니 말씀이 왠#ㅣ 아프게 느껴졌..... 그나저나 암호닉은 더이상 안받으시나요ㅠㅠ?? 받아주시면 좋읏ㄴ텐데ㅠㅠㅠ 아니어도 보러 오긴 하겠#ㅣ만요!! 어쨌든 잘보고 가요~~
9년 전
Richter
ㅋㅋㅋㅋㅋ 독자님 스크롤바 아껴볼 일 없이 열심히 써야겠네요!! 계속 우리 도부자 사랑해주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암호닉 신청 받습니다! 마음껏 신청해주세요'ㅂ'
9년 전
독자44
컴티로 보니까 제 댓글에 오타들이 유독 눈에 많이 띠네요.....☆ (아련) ㅈ자를 #으로 계속 쓰다니ㅠㅠㅠㅠㅠ [로운]으로 신청할게요!! 열심히 써주시면 감사합니닿.....♡ 작가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9년 전
독자30
경수하트워더예요ㅠㅠㅠㅠ깍지 손깍지ㅠㅠㅠㅠㅠ뭔데설레 나대지마심장아ㅠㅠㅠㅠㅠㅠ게다가 포옹이라니ㅠㅠㅠㅠ사귀지말고 그냥 걸혼해ㅠㅠㅜㅠ
9년 전
Richter
곧바로 상견례에 결혼에ㅋㅋㅋㅋㅋㅋㅋㅋ 도부자 커플 이렇게 응원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쓸 맛 납니다! 열심히 다음 편 들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경수하트워더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비회원132.224
아진짜보는내내엄마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막설레고몽글몽글한게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어머님들만나도 잘보일거같애요!
9년 전
Richter
엄마미소라니ㅎㅎ 즐겁게 봐주신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ㅎㅎㅎㅎ 앞으로도 우리 강남 사는 도부자 많이 사랑해주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31
너무좋아요 설레서 쥬글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으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Richter
설레시는 것 좋지만 쥬그시면 안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도 설렘설렘한 도부자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32
ㅠㅠㅠㅠ드디어 정주행끝!! 잘봤어요ㅠㅠㅠㅜ이제 다음화까지 목빠지게 기다릴게욬ㅋㅋ쿠ㅜㅠㅠㅠ진짜 재미있어요ㅠㅠㅠㅠ
9년 전
Richter
정주행 재밌게 하셨나요~?ㅎㅎㅎㅎㅎ 우리 강남 사는 도부자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주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45
넼ㅋㅋㅋㅋㅋ♥♥ 작가님도 새해복마니받으세여!
9년 전
독자33
랭거스입니다!!!!이모티콘쓰는경수보고너무웃겨섴ㅋㄱ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
9년 전
Richter
앞으로도 더 귀엽고 설렘설렘해질 도부자 많이 사랑해주시구 랭거스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34
엄마가 알아버렸어!!ㅠㅠㅠㅠ할 진짜 경츄 좋아
9년 전
Richter
그래서 상견례 잼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도부자 앞으로도 계속 좋아해주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35
ㅠㅠㅠㅠ으아 이렇게 설레도 되는 건가요? 진짜 행동 하나 하나 다 귀여워 죽겠어 도경수 씨 ㅠㅠㅠㅠㅠ 다 큰 어른이 이렇게 귀여워도 돼? 이제 좀 그만 귀여우세요 ㅠㅠㅠ
9년 전
Richter
ㅎㅅㅎ 많은 분들이 이번에 경수를 굉장히 귀여워 해주셔서 기쁩니다..!! 앞으로도 계속 귀여워해주쎄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비회원107.23
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기여워진짜 재밋어요!!
9년 전
Richter
우리 도부자 계속 귀여워해주시구 지켜봐주세요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36
바닐라라떼에요!!! 우리 작가님새햐 복 많이 많이 받으시구요ㅠㅠㅠㅠ 으허ㅜㅜㅜㅜㅜㅜ 우리 경수랑 여주라우ㅠㅠㅜㅠ 너무 이뻐ㅠㅠㅠㅠㅠ나도 저런 설레는 썸 타고싶다ㅠㅠㅠㅠ 잉이우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네ㅋㅋㅋㅋㅋ사귀지더 않는뎈ㅋㅋㅋㅋㅋ 상견례가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Richter
ㅋㅋㅋㅋㅋㅋ상~견~례~ 가나욬ㅋㅋㅋㅋㅋㅋㅋ 흐흫 다음 편 꼭 기다려주세요!!! 바닐라라떼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37
ㅠㅠㅠㅠ도경수 이모티콘쓰는게 이러케귀여울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Richter
경수 이모티콘에 많은 독자분들께서 앓으시네옄ㅋㅋㅋㅋ 앞으로도 우리 도부자 많이 귀여워 해주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38
꾸르잼 암호닉 [스누피]로 신청해도될까요 ??? 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어 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기대되네여 ! 신알신하고 암호닉신청도할께요 !
9년 전
Richter
재밌게 보셨나요??ㅎㅎㅎ 다음편 꼭 기다려주시구 암호닉 신청, 댓글 감사드립니다! 스누피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년 전
독자39
아진짜 자까님 글이 제일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이렇게 이쁘게 글을 쓰실 수 있는거죠 사랑해요
9년 전
Richter
제 글이 제일 좋다니...( 감동 )ㅋㅋㅋㅋㅋ 저도 독자님 사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40
어머어떡해이제빼박결혼이당ㅎㅎㅎㅎㅎㅈㅎㅎㅎㅎㅎ사귀기도전에결혼을..ㅎ
9년 전
Richter
ㅋㅋㅋㅋㅋㅋ빼박결혼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상견례부터 결혼까지 가나요ㅋㅋㅋㅋㅋㅋ 우리 도부자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주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41
헐 어쩜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상견례(???? 하겠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올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Richter
그러게요 이렇게 된 이상 상견례가 머지 않았어욬ㅋㅋㅋ 사귀지도 않는데ㅋㅋㅋㅋㅋ 앞으로도 강남 사는 도부자 계속 지켜봐주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42
작가님 저 욕좀해도될까요
아아니다 비ㅛㄱ어는 참아야하는데 작가님글이 욕나오게만들어요ㅠㅠㅠ현욕ㅠㅜㅠㅠㅜ하너무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뮤좋아서윱니다수니우럭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Richter
ㅋㅋㅋㅋㅋㅋㅋㅋ격하셬ㅋㅋㅋㅋㅋ 제 글이 좋은 쪽으로 욕나오게 만들다니ㅋㅋㅋ 욕이지만 뿌듯한 이 기분은 뭐졐ㅋㅋㅋ 앞으로도 우리 도부자 많이 사랑해주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46
오늘도 설렘사ㅠㅠㅠㅠㅠㅠ걍 이김에 둘이 결혼까지해랏ㅋㅋㅋㅋㅋ너무재미있게보다가욯
9년 전
독자47
신알신하고가요!!! 다음편도 빨리보고싶네여ㅠㅠㅠㅠㅠ이거보고 진짜 너무 달달해가지고 제가 이불킥을하네여ㅠㅠㅠㅠ너무좋아요!!
9년 전
독자48
작가님 대박 너무 짱이에요
진짜 포인트가 안아까워요ㅜㅠㅜ
완전 금손ㅠㅠ
다음작품도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50
진짜 너무설레요ㅠㅠㅠ저렇게표현해주는남자어디없나
9년 전
비회원51.112
안녕하세요! 찬효세한이에요!! ㅈ저는뽀뽀할줄알았다는.......히히 경수랑여주가 너무이뻐요!! 풋풋하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이에요.....♡
9년 전
독자51
아 진짜 살항합니다작가님 제 사랑받아주세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상견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돼욬ㅋㅋㅋㅋ신나요!!!!!!!!!!!!!!:)
9년 전
독자53
나 왜 경수어머니가 경수가 종인이랑 사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느꼈지 ㅋㅋㅋ 이놈의 몹쓸 보이럽렌즈 벗은줄 알았는데 아직도 끼고있었네 아하하핳 경수랑 여주 둘다 너무 귀여워 ㅠㅠㅠ
9년 전
독자54
경수랑얼른 행쇼했으몀ㅁㅁㅁㅁㅁ!!!!!
9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상견례로 하이패스 인가욬ㅌㅌ
9년 전
독자56
사귀기도 전에 집에 소개부터 시켴ㅋㅋㅋㅋㅋㅋㅋ상견례부터 하고 시작하는 건가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사귀기 전부터 상견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 행쇼해(짝) 행쇼해 (짝) 은 이제 곧 행쇼하겠네요ㅎ (곧을 자꾸 걷으로 써서 고치는데도 곧을 걷으로 썼네요... 왜 곧으로 고쳐 쓰지를 못해!!!!!!)
9년 전
독자58
사귀기 전에 상견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어울렼ㅋㅋㅋㅋㅋㅋ도경수 관점으로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되게 순종적이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더 귀여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상견례가 뭐죠? 결혼으로 바로 갑시다!!!!!!!! 빨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ㅜㅠㅠㅠㅠㅠㅠ행쇼하라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빨리 결혼도 하라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사귀기도 전에 상견롘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경수는 차만 벤츠인게 아니고 사람도 벤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이참에 결혼을 해버리는게 어떤지..ㅎ 상견례라닣ㅎㅎㅎㅎㅎㅎㅎㅎ이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3
사귀기전부터상견례라니.. 결혼으로 직행하는건 어떤지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4
앜ㅋㅋㅋㅋㅋㅋㅋ엄마끼리통하나봐요 하시는ㅇ말씀이다똑같네용!
9년 전
독자65
상견례와 동시에 사귀고 결혼하게 생겼어요! 오세상에 우리 경수라면 만사오케이에요 다좋아요ㅠㅠㅠ다다ㅠㅠㅠㅠ우리 졸인이도 힘내고 잘 컸으면좋겠어용
9년 전
독자66
와................경수가 여주를 진짜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너무 설레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67
으흡ㅠㅠㅠㅠ 아 정말 저렇게 꼼지락 꼼지락 귀여운 경수같으니라구ㅠㅠㅠㅠㅠㅠ 찬열아 종인이한테 밥 좀 그만 얻어먹어ㅠㅠㅠㅠ 종인이 귀여워서 어떡해ㅠㅠㅠㅠ 으아 정말 안아 줄래요? 라니ㅠㅠㅠㅠㅠㅠ 내 심장에 화살을 아주 꼽는군아 꼽아 미치겠다 정마류ㅠㅠㅠ
9년 전
독자68
아...아직도 안사귄다니...!알고는있었지만 새삼들으니 당황스럽네요
9년 전
독자69
이모티콘ㅋㅋㅋㅋㅋㅋㅋ기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귀기전에 상견례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경수야~~~~~~~~~~~♡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헐 생각해보니깐 진짜 아직까지 안 사겼어......(멘붕) 상견례하고 바로 결혼해라~~~~(는 내바람)
9년 전
독자73
끼야아ㅜㅠㅠㅠ이모티콘 이라니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눔져앜ㅋㅋㅋㅋㅋㅋ빨리사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귀지더않는데 상견례하는게이상하니까ㅠㅠㅜㅠ
9년 전
독자75
ㅜㅜㅜㅠ아너무좋아ㅠㅜㅠ도경수너무좋다고ㅠㅜㅠㅠ좋♡♡♡아♡♡♡
9년 전
독자77
그래서 언제 사귀는거져?ㅋㅋㅋㅋㅋㅋㅋ경수랑여주만 모르는 ~~~~남들이보면 다 사귀는사이라고 안다는!!!!
9년 전
독자78
사랑둥이에요ㅜㅜㅜㅜㅜ 리히터님 진짜너무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ㅜ 제가ㅜㅜㅜㅜ 죽을죄를 지었습니다요ㅜㅜ 쉬는동안에 폭풍연재해주신 작까님으로인해 저는 오늘 인티접속하며 매우행복했습니다ㅜㅜㅜㅜ 저도 매일밤에 여기오면 리히터님글 매번보면 행복해여ㅜㅜㅜㅜ 이번편진짜ㅋㅋㅋㅋㅋㅋ 심심이란넘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이모티콘 정복해서 인공지능 프로그램을 뛰어넘는 도사원이 됐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9
이모티콘 :) 좋아요:) 경수도:)
9년 전
독자80
냐하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이참에 엘티이로 상견례하고 결혼하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2
세상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83
안아줄래요?에서 제 심장폭행당했어여ㅠㅍ퓨퓨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종인이찬열이데리고어디간댘ㅋㅋㅋ같이병원가나 그나저나 둘이 행쇼하기도 전에 부모님들이....
9년 전
독자85
헠헠 평생 안아줄게경수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겁나 달다라랄달달하네여ㅠㅜ그래서 둘은 언제사귀는겁니까?!?
9년 전
독자87
진짜 알콩달콩 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완전 달달ㅠㅠㅠㅠㅠ짱 좋아여
9년 전
독자88
ㅠㅠㅠㅠㅠㅠㅠㅠ손깍지에ㅠㅠㅠ포옹이라니ㅠㅠㅠㅠ언제사귀나요ㅠㅠㅠ저둘ㅠㅠㅠ경수가하는 말하나하나가 여주를 아끼고 소중히하는게느껴져서ㅠㅠㅠㅠ대리설렘하고잇네요ㅠㅠㅠㅠ다음화이어서갈게요
9년 전
독자89
경수 부모님이 여주를 좋아해야 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사귀기 전부터 상견례 하겠네욬ㅋㅋㅋㅋㅋㅋ아근데도 너무 좋지 왜ㅋㅋㅋㅋ
9년 전
독자91
경수야 빨리 고백해!!
9년 전
독자92
여주는 무조건 받아줄꺼야.......헤헤
9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안사겼는데 상견례라니....! 그나저나 ♡ㅇ♡ 이모티콘 다른 애들이 쓸 때는 몰랐는데 경수가 쓰니 왜 이렇게 귀여운것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4
경수야ㅜㅜㅜㅜㅜㅜㅜㅜ 설렘사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사귀기전에 상견래라니. . . .
9년 전
독자95
아 진짜.. 왜 이렇게 설레는 거에요 ㅠㅜ진짜.. 부..럽..다... 흑흑...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가어머님들께서적극적이시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7
아아아아 그냥 얼른 둘이 결혼햇으면 좋겟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꺄악!!!! 아 너무젛아으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8
이모티콘.....................이새벽에씹덕사로 생 마감할것같아여......... 으읔
9년 전
독자99
헐...........대박 설레 어떻게 완전 도경수 어떻게 상남자 부드럽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귀요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0
SANG견례라니!!!!!!!!!!!!!!!!!!!!!!!!!! 사랑에 빠진 도경수에요 보고 씹덕이라 엉엉 대고있다가 흠칫 했어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1
아직 사귀지도 않았는뎈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빨리 고백하란 말이야!!!
9년 전
독자102
아도경수이모티콘너무귀여워진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경수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o♡ 짱귀여워ㅋㅋㅋㅋㅋㅋ 아 사귀기전에 상견례할꺼같네요 그럼 결혼도 하겟넿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04
종인이 찬열이랑 같이 병원간건가?? 궁금해요ㅠㅠㅠㅠ 경수는 그 욕심 당장 실현해도 됐을거 같은데 제가 다 안타까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5
기여워요ㅜㅜㅠ이모티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106
막 어머님의 반대ㅠㅠㅠㅠ이런건 아니겠져ㅠㅠㅠㅠㅠ 그럼 전 울거예요ㅠㅠㅠ 물론 지금도 울고있긴 하지남뉴ㅠㅠㅠㅠㅠ그래듀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
9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진짜사귀짇않는데양쪽에서 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상견례하고결혼부터해!
9년 전
독자109
상견례하고 행쇼하고 결혼까지 쭉쭉가죠!!!저는 찬성입니다만!
9년 전
독자110
도부자네 커플 상견례가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1
ㅇㅇㅇ얽 ㅎㅎㅎㅎ 빨리 결혼하고 애 낳아서 잘 살어 깨볶고 얼릉요ㅎㅎㅎㅎ 저는 속도위반 따위 격하게 찬성입니다만....? ㅎㅎㅎ
9년 전
독자112
결혼해!(짝)결혼해!(짝)
9년 전
독자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어머니 두분다ㅋㅋㅋㅋㅋ궁금해하신다ㅋㅋㅋㅋ그래도 싫어하지는 않는것같아서다행이에염
9년 전
독자114
헐...ㄷㄷㄷㄷㄷㄷㄷ서로의 부모님을 봰다니..와 떨린다..
9년 전
독자115
그러고보니아직안사귀는거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저는사귀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6
에그머니나결혼해버렷
9년 전
독자117
그래 상견례하고 결혼하고 그러고 연애해도 늦지않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들이 하는데로 할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데?므흣므흣ㅋㅋㅋ얼른 날짜잡고 행쇼해줘!!!!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8
와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레전드ㅠㅠㅠㅠㅠㅠㅠㅠ엄마분들이 아셨으니까 진짜 상견례...?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9
오궁오궁보면서 입꼬리가 하늘모르는줄 올라갔네요 ㅎㅎㅎ 너무예쁜커플이에요
9년 전
독자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1
아직도 썸타는 중이였니..? 빨리 고백해!(짝) 고백해(짝)
9년 전
독자122
ㅋㅋㅋㅋㅋ상견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경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ㅋㅋㅋ진짜사귀지도않는데상견례해야겠닼ㅋㅋ빨리공식적으로사귀란말이얔ㅋㅋ
9년 전
독자124
아니 이거슨...!!!!!!!! 두 분의 어머님이 통하신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5
양쪽부모님이 쿵짝이 잘맞으시네ㅎㅎㅎㅎ고로 결혼하는걸로?
9년 전
독자126
대박ㅠㅠㅠㅠㅠㅠ이편진심설레요진짜 사겨라ㅠㅠㅠㅠㅠ 빨리상견례햐요ㅠㅠㅠㅠ 얼른 결혼하자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모티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8
그래요. 어서 상견례부터 하고 빨리 빨리 결혼식으로 넘어가자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부모님들 다 귀여우시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9
상견롘ㅋㅋㅋ아직안사귀다니여ㅠㅜㅜ지금 사귀는거아니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ㅌ아
9년 전
독자130
으아 대박ㅠㅠㅠㅠㅠㅠㅠ 우리경수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 벌써부터상견례를..ㅎ아아아아ㅏ진짜 도부자볼때마다 설레여죽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귀기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경수넘기엽다
9년 전
독자134
기욥다 경수 ㅎㅎㅎ흫ㅎㅎ
9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사겨야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썸도아니고 뺴박...빼박이란말은 이럴때를 위해 존재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6
경수엄마말할때내가더심쿵....설마반댜하는건 아니겎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헐 소문은 또 언제났대요..ㅋㅋㅋㅋㅋ진짜사귀기전에상견례하겠다..ㅋㅋㅋㅋㅋ큐ㅠㅜㅜㅜ경수너무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이모티코뉴ㅠㅠㅠㅠㅠ아ㅠㅠㅠ
9년 전
독자138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귀지도 않았는데 상견례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상견례하고 연애해도 나쁘지않은거같아경수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9
양쪽 어머님이 똑같은 생각을 하 계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분 만나시면 친해지실 것 같은 예감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1
그래 경수야ㅠㅠ서로네집에 한번씩 인사하러 가자ㅠㅠ
9년 전
독자142
도경수씨 이모티콘 짱귀 ㅜㅜㅜㅠ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3
저는 저 커플 결혼이든 연애는 무조건 찬성입니당 히힛 얼른 막 서로 연애하는사이됐으면해용
9년 전
독자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귀귀전 상견례잼ㅋㅋㅌㅋㅌㅌㅋㅌㅌㅌㅌㅌㅋㅋ재밋어료 ㅠ
9년 전
독자145
상견례하기전에 제발 사귀어 언제 사귈거야 도대체 ....너네 사귀는거 기다리다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6
오홍 ㅋㅋㅋ 상견례 삐링와요 커몬 레헤 ㅓ아아아어아어아우우우우ㅠ
9년 전
독자147
아직 사귀지도 안았는데 손도 잡고 포옹하고 양쪽 엄마께서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결혼해!!!!!
9년 전
독자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엘티이급 상견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
9년 전
독자149
양쪽 어머님들이ㅋㅋㅋ아주 좋으신 분들이시네요ㅋㅋㅋㅋㅋ사귀지도 않는데 상견례부터ㅋㅋㅋ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50
하 진짜 겁나 재밌어용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경수 날이 가면 갈수록 귀여워진다ㅎㅎㅎ힣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51
상견례 완전스피드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도경수 귀여워쥬그
9년 전
독자152
하 이모티콘 씹덕이네ㅠㅠㅠ 어서 결혼을 해야겠어요 이남자는무조건 붙잡아야겠네요!! ㅋㅋㅋ
9년 전
독자153
세상에나마상에나!!!!벌써상견례라니흐흐흐ㅡㅎ흫흫하하핳왜 제가 좋죠...ㅎ....이유좀..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4
잌ㅋㅋㅋㅋ아직 사귀지도않는데 진짜 부모님먼저 뵐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5
헐헐허류ㅠㅠㅠㅠㅠㅠ빨리 상견례하규 결혼해!!!!ㅎㅎㅎㅎㄹ경수엄마가 좋게봐주셨으면 좋겠더ㅠㅠ
9년 전
독자15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아줄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사귀는건 건너뛰는게 저도 좋을것같습니다♥ㅇ♥ :):):):):)
9년 전
독자159
소중한 하트랰ㅋㅋㅋㅋㅋ아구여웤ㅋㅋㅋㅋㄱㄱㅋㅋ이대로 상견례 가나요~~~~~~~~~~~~~~~ 결혼 하나요~~~~~~~~~
9년 전
독자160
:):):):):)이거 너무 규ㅣ여워욬ㅋㅋㅋㅋㅋ 아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그렇됴 근데 벌써 상견례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62
꺄ㅑ서로빼박결혼하게빨리상견례해버려~~~낙인찍어버리라쿠웃
9년 전
독자163
아ㅠㅠㅠㅠ진심 퓨퓨경수 겁귀ㅠㅠㅠㅠ멀먹고일케귀엽니ㅠㅠㅠ
9년 전
독자164
왕귀겁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보자보자! 하는거랑 안아달라고해요 보는데 내가 썸타던모습이랑 오ㅑ이렇게 겹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건 남자가 경수가 아니라는점..
9년 전
독자166
사귀기전부터 상견례ㅋㅋㅋㅋㅋㅋ타이밍도딱맞네욬ㅋㅋㅋㄲㅋ진짜귀엽다ㅜㅜㅜ
9년 전
독자167
그대..입술을....하..그냥 설레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봄에 읽으니까 더 달달한것같아용ㅠㅠㅠㅠ♡o♡
9년 전
독자1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같은 말 하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9
경수를 향한 제 마음이예요!!!♡0♡
9년 전
독자1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가에서 난리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근데 사귀지도 않으면서 포옹부터한답니까...?
9년 전
독자171
ㅋㅋㅋㅋㅋㅋㅋㅋ안사귀는데 양쪽에서 소개해달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짵ㅌㅌㅌㅋㅋㅋㅋㅋㅋ경수 근데 너무 귀여워요ㅠㅠ 손깍지ㅠㅠㅠㅠ경수야ㅠ유ㅠ
9년 전
독자172
경수야...나도 내하트도 먹어듈순없겠니 널위해서라면 하트를 백개천개만들어줄수있단말야...정말로//......경쉐 끙끙....하///...
9년 전
독자1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내적포효하면서 몸을 막 비트니까 저희집개가 저보고 도망갔어요^^!헣 그래도 도경수가 귀여운건 참을게 안됨..못됨...하..진짜 사..날 죽여라ㅜㅜㅜㅡㅜㅜㅜㅜㅠ핵귀여워1111!!!!!!!!!!!밖에나가서 도경수가 이렇게 귀엽다고 소리지르고싶다..
9년 전
독자174
이제 부모님 만나구 그러면...❤️0❤️헿... 경수 이모티콘 귀여워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5
제발111!!!!!!1!!111!!11!더 욕심내달라고요1!!!!!!
!!!11제뺠1!!1!1아근데 경수 이모티콘 ㅁ쓰는거 짱귀여워요진짜ㅠㅠ

9년 전
독자176
헐 상견롘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척이나 기대되는 부분이네여 담편 보러 가야징!!!!! 자야되는데 이런!!!!!!
8년 전
독자177
상견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둘이어서빨리 행쇼나 했으면ㅠㅠㅠㅠㅠㅠ후다닥 결혼해버렷!
8년 전
독자178
진짜사귀지는않는데 걸려서 상견례를 ㅎㅎ...하하하하ㅏ하ㅏ하
8년 전
독자179
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 경수야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0
ㅋㅋㅋ어훝ㅋㅋㅋ구ㅏ여운 경수 이제 귀엽다귀엽다 말하기도 지친당ㅋㅋㅋㅋ 열재달라고 이마 내미는거 짱 사랑스럽...ㅠㅠㅠㅠㅜㅜㅜㅜㅠ오구오구 우리강아지
8년 전
독자181
양쪽어르신들이참빠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결혼했으면좋겠당!!!!!으히힣
8년 전
독자182
ㄱㅋㅋㅋㅂㅋㅋㅋㅋㅋㅋㅋ이왕 상견례할거 그냥 결혼까지 쭉쭉 갑시다!!!!
8년 전
독자183
양쪽에서 다 소개하라고 난리네요ㅋㅋㅋㅋㅋ상견례 가나요~~~~?
8년 전
독자184
결혼해!결혼해!
8년 전
독자185
아 진짜너무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 돌ㄹ려서하는것도너무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6
와우ㅋㅋ어머니들이 적극적이시네요ㅋㅋㅋ사귀기전부터 만나보고싶으시다고ㅋㅋㅋ생각해보니 여주 어머니는 그럴만하시네여...ㅋㅋㅋ포옹하는걸 보셨으니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7
아직 연애는 시작도 안했는데 다 들켰어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8
상견례하고 바로 결혼갑시다!!! 하하하!!!
8년 전
독자189
저는 이 결혼 찬성합니다!!!!!!!!!!완전!!!!!!!!!!!!!!!!!제발 결혼해ㅠㅜㅠㅠㅜㅠㅜㅠㅡ경수 진짜 너무귀여어ㅠㅠㅜ
8년 전
독자191
아 겸디들ㅠㅠㅠ 달달해ㅠㅠㅠㅠ 둘이 보고있으면 햄볶하다!!!! 화이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2
열난다고할때마다 귀염폭발 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야 ㅠㅠㅠㅠㅠㅠ 이모티콘 배우는것도 넘 귀여워요ㅛ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먼ㅁ들 귀여우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도 팍팍이네여 언넝 사겨랏
8년 전
독자196
커플상견례...? 좋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97
우아아아아아아아더음편 엄청 기대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진짜둘다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9
컹컹 ㅠㅠ 경수 진짜 너무 귀욥네요 ㅠㅠ 진짜로 어쩜.....ㅠㅠ.....
8년 전
독자200
허이런 내가설레다니 완전당근오예예요ㅜㅜㅜ진짜짱ㅜㅜㅜ
8년 전
독자201
행쇼!!!!!♥♥♥귀여워라..,,,눈물,...★
8년 전
독자202
와ㅜㅜㅜㅜ이번편에서도ㅠ경수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3
경수야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어쩜 좋아ㅠㅠㅠㅠㅠㅠ상견례도 기대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4
상견례라니....곧결혼? 행쇼!!!! 제발둘다마음에들어하길 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5
앜ㅋㅋㅋㅋㅋㅋㅋ경수도귀요미여주도귀여미 어머님들도귀요미!
8년 전
독자206
이런 빠른 전개 제가 참 좋아하는데욬ㅋㅋㅋㅋㅋ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07
그냥 겨론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꿀떨어져.,....
8년 전
독자20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진도를쫙쫙빼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바람직한자세라고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9
재밋어요 ㅠㅠ 정주행 할게요~~ !!! 도부자 진짜 재밋네요ㅠㅠㅠ 추천받고 보는데
8년 전
독자210
도경수진짜귀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작가랑은 다른매력이있네요
8년 전
독자211
와웈ㅋㅋㅋ상견례라닠ㅋㅋㅋㅋ진도가 어마무시한데요?? 그래서 좋다구요!!ㅋㅋ오예!!ㅋㅋㄱ 경수랑 여주 결혼해야겠네!!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2
ㅠㅠㅠㅠㅠㅠ작가님 왜 갈수록 더 설레는거죠 ㅠㅠㅠㅠㅠㅠ 으악ㅠㅠㅠㅠㅠ너뮤 좋어요... 하 심장이 달리고있습ㅂ니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15:06 ~ 5/8 15: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