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성찬 엑소
Richter 전체글ll조회 9647l 1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카페 알바로 무료한 시간을 보내는데 할 일 없이 저기 테이블에 널려있는 오세훈이 폰을 하다가 먼저 어, 하고 반응했다.  그러더니 빨리 톡을 보라며 주방에서 열심히 커피에 대해 연구하고 있는 박찬열과 나를 부른다.   


  

대체 무슨 일인데..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  


  

?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도경수 씨가 없으면 의미가 없잖아...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주인공도 없는 곳에서 축하해주면 뭐하니...그리고 무엇보다 성의가 없어!!!!!!!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아...ㅎ..현기증..!!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하긴 그건 좀 위험하지 양심도 없어보이는 것 ㄱ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가 아니라 고개를 들어 오세훈을 쳐다보니 폰을 쳐다보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있다. 음란마귀보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톡이 끝나자마자 카페 안에 있던 우리는 일제히 약속이라도 한 듯 벌떡 일어났다.  


  


  

" 야 나는 케이크를 사올게 너네들은 "  


  


  

다급한 마음에 삿대질까지 해가며 말하니 가까이서 진지한 표정으로 내 말을 듣고있던 오세훈은 고개를 끄덕거리며 말했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 우리는 노래를 연습하고 있을게 "  


  


  


  

팍 씨! 어디서 밑장빼기야! 위협적으로 팔을 드니 흠칫하며 뒤로 물러서는 녀석  


  


  


  


  


" 너네 여기 주변에 대형 문구점 있으니까 가서 풍선이나 꾸밀 거 리본 같은 거 싹다 사와 "  


  

" 안돼.. "  


  

" 왜 "  


  

" 훈이 돈 없어 "  


  


  

하긴 맨날 집에서 롤하고 가끔 학원 갔다오는 애가 그럴 만도 하겠다 어휴.. 나는 친히 내 지갑에서 혹시라도 어떻게 쓸까싶어 꽁쳐두었던 신사임당을 꺼내 손에 쥐어주며 말했다.  


  


  


  

" 다른 데 쓰지말고, 꼭! 여기 꾸미는데 필요한 것만! 사와~ "  


  

" 오 쩐다 너 졸라 갑부네 "  


  

" 아 빨리!! 퇴근시간까지 꾸미려면 시간 없어!!! 빨리 가 빨리!! "  


  


  

오세훈을 빨리 카페 밖으로 밀어내고 나도 같이 앞치마를 벗고 패딩을 입었다.  


  


  


  

" 헐~ 야 너 가면 나 혼자 커피 어떻게 만들어 "  


  


  

내 모습을 보던 박찬열이 징징거렸다.   


  


  

" 지금까지 배운거 총복습하면서 열심히 한 번 해봐, 안되면 스탭실에서 이모 자고있으니까 부르고 "  


  

어차피 지금 시간대에는 손님 없어서 괜찮을 거 같긴한데.. 에이 시간도 없어 죽겠는데   


  

나는 울상을 짓고있는 박찬열에게 화이팅! 을 외쳐주고 카페 밖으로 나왔다.  


  


  


  

으아아아ㅏ아ㅏㅏ!!!!추워!!! 바람이 내 옷을 찢는다!!!!!!!!!!!!!!!!!!  


  


  


  


  


  


  


  


  


  

*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 도경수 씨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흘끔흘끔 일을 하다가도 자꾸 파티션 옆으로 얼굴을 들이밀며 경수의 눈치를 보는 종인. 사실 점심 먹고나서부터 종인의 이런 질문은 시작되었다. 오늘 무슨 날 아니야? 오늘 무슨 날인 것 같은데... 좀 특별한 날인 것 같기도 하고... 정말 아니야? 하며 귀찮게 굴어왔으니 알 일 없는 경수는 미간을 찌푸리며 대답했다.  


  


  


  

" 무슨 날 아닙니다. 일 하세요 "  


  

경수는 단호하게 대답하고 종인을 뒤로하고 수북이 쌓인 파일이 담겨있는 무거운 상자를 들었다.  


  


  


  

" 어이고!! 안되지!!  오늘은 이런 일 하면 안돼 "  


  

그에 종인이 큰소리를 내며 경수의 상자를 뺏어들고 연신 안돼,안돼 거렸다. 도대체가 왜 이러는건지  


  


  

" 이건 내가 자료실에 갖다놓을게, 도경수 씨는 좀 쉬어 "  


  


  

아니 뭐.. 귀찮은 일은 덜어줘서 좋긴한데 자꾸 종인과 자신에게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내는 팀원들을 견딜 수가 없는 경수였다.  


  


  


  


  


  

퇴근 시간이 되고 저녁까지 신청한 경수와 밥은 먹는 종인이 또 물었다.  


  


  


  

" 정말 오늘 무슨 날 아니야? 엄청 특별한 날인데... "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왜 자꾸 묻는거야... 정말 자기가 놓친게 있는 지 밥을 먹다말고 수저를 놓고 곰곰이 생각하는 경수  


  


  

근데 정말 아무리 생각해도 아무것도 없다. 회사 창사일도 아니고 부모님 생신도 아니고 그녀와 사귄지 100일이 되는 날도 아니고 뭐 혹시 김종인 씨와 친해진지 100일이 되는 날이려나  


  


  


  

" 무슨 날이길래 자꾸 이러십니까 "  


  

" 아.. 답답해.. 어떻게 사람이 이럴 수가 있어...  도경수 씨는 자신을 아끼는 법을 좀 배워야돼 "  


  


  

지금도 충분히 아끼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학창시절에 비하면...   


  


  

고개를 설레설레 저으며 마저 밥을 먹는 종인을 따라 경수는 머뭇거리며 젓가락을 잡았다.  


  


  

대체 왜 저러지..  


  


  


  


  


  


  

*  


  


  


  


  


  


  


  

" 푸하!!!! 숨 차!!!!!!! "  


  


  

산더미처럼 쌓인 풍선을 불다말고 한창 잘 불어넣은 풍선을 요란한 소리를 내며 저 멀리 날려보낸 오세훈이 소리쳤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 야씨 현기증 나잖아 이거 언제 다불어 "  


  


  


  

나는 볼이 터져라 불어넣은 풍선을 묶으며 대답했다.  


  


  


  

" 닥치고 빨리 불어, 곧있으면 도경수 씨 올 시간ㅇ. 맞아!!!!!!! 초에 불도 켜놔야되는데!!!!!!!!!! "  


  


  

아 졸라 멘붕!!!!!!!! 나는 재빨리 달려가 이쁘게 초를 꽂을 생각도 못하고 보이는 여백에 9개의 초를 꽂아넣었다. 평소에 두려움에 떨면서 붙이던 성냥불도 과감하게 한 번에 켜고 급하니까 사람이 뭐가 되긴 되나보다.  


  


  

" 여기 이벤트도 하나봐요 "  


  


  

이제 막 커피를 다마시고 나가려는 여자 손님이 말을 걸었다.  


  


  

" 아 하하, 오늘은 좀 특별한 날이라 "  


  

" 분위기도 좋은데 이렇게 애써서 이벤트 준비하시는 거 보니까 저도 나중에 여기서 하고 싶네요~ 호호 "  


  


  

.... 안돼요.. 힘들어요... 지금 미친듯이 풍선 불어서 볼에 핏줄이 다 터진 것 같아요... 이런 짓 또하면 볼에 구멍이 뚫릴 것 같은데...  


  

그런 말과 함께 사라진 손님 덕분에 카페 안은 붕붕 날아다니는 풍선과 치렁치렁하게 달려있는 리본 그리고 전봇대 브라더스와 나 이렇게 남아있게 되었다.  


  


  


  

아직까지 풍선을 불고있는 전봇대 브라더스를 뒤로하고 망을 본다치고 카페 밖으로 나갔는데 저 멀리 왠지 김종인 씨하고 도경수 씨가 보이는 건 기분 ㅌ...이 아니네, 밝은 가로등에 비치는 도경수 씨의 얼굴  


  


  


  

" 야!!!!!!!!!! 빨리 풍선 많이 남았어??? "  


  

" 그만 불자... 바닥 좀 봐 죄다 풍선이잖아 이거 터지면 우리 입냄새 좀 날거다 "  


  


  

정신없이 불다보니까 정말 그렇네... 나는 녹초가 된 전봇대 브라더스의 등을 두어번 쳐주고 생일 케이크를 들었다.   


  


  

" 너희도 빨리 이리와, 이제 곧있으면 들어올거야 그러면 폭죽 빵 터뜨리고 "  


  

" 에이 그걸 꼭 말로 해서 하냐 우리도 다 센스가 있지 "  


  


  

양 옆으로 폭죽을 장전한 두명과 함께 두근두근 문만 바라보는데 김종인 씨와 도경수 씨의 대화소리가 들리더니 먼저 김종인 씨의 얼굴이 문에 비쳤다.  


  


  

ㅎ...ㅎ...ㅜ... 이게 뭐라고 긴..긴장...  


  


  


  

빵!!! 아직 도경수 씨가 채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똑같이 긴장한 박찬열이 먼저 폭죽을 터뜨렸다. 이게 뭐하는 짓이냐며 따가운 귀를 한 손으로 막으며 인상을 찌푸려보였다.  


  


  

" ㄴ.. 너무 긴장해서.. "  


  


  

이에 오세훈도 에라 모르겠다는 식으로 폭죽을 터뜨렸고 그와 함께 격렬하게 튀어나간 폭죽 종이가 딱 마침 들어오는 도경수 씨의 얼굴에 명중했다.  


  


  

....  


  


  


  

............아 존나... 오세훈...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  


  


  


  

도경수 씨는 놀란 표정같지 않은 표정으로 우리를 맞아주었고 나는 뻘쭘히 있다가 먼저 생일 축하해 도경수 씨!!!!!!!!!하며 외치는 김종인 씨를 따라 와아아~ 하며 기쁜척을 했다.  


  


  

" 도경수 씨! 생일 축하해요!!! "  


  

" 후! 경수형 해비버뜨데이!!! "  


  

" 와!! 경수형 생일 짱짱 추카추카!! 훈이가 많이 애정하는 거 알죠?"  


  


  

오세훈은 종이에 맞은 도경수 씨의 이마를 만져주며 천천히 케이크 쪽으로 그를 이끌어왔다.  


  


  


  

" 이게 무슨.. "  


  

" 도경수 씨 오늘 생일이라면서요! 왜 아무런 말도 안하고.. "  


  

" 오늘 제.. 생일? "  


  

뭐야 자기 생일도 모르고 있었어? 세상에;;  


  


  

황당한 나머지 김종인 씨에게 잘못 한 거 아니냐고 눈짓을 보냈지만 아니라며 작게 부정해보였다. 도경수 씨는 아른거리는 촛불을 한참 쳐다보다가 흐흐 웃었다.  


  


  

" 맞네요. 잊고있었어요 "  


  


  

하.. 다행... 근데 어떻게 자기 생일을 잊어버릴 수가 있어... 나는 생일 일주일 전에 광고하는데 내 생일이다!!!!!!!ㄴ ㅐ생일!!!!!!!!!!!  


  


  

자~ 시작~ 하는 김종인 씨의 말과 함께 생일 축하 합니다~ 하는 생일 축하 노래를 시작했고 케이크를 바라보는 도경수 씨는 아랫입술을 꾹 깨물며 입꼬리만 올리고 있었다.   


  

좀 감동 먹은 듯?   


  


  


  


  

" 도경수 씨! ○○씨 팔 떨어지겠다 빨리 초 불어!! "  


  


  

김종인 씨의 재촉에 도경수 씨는 웃음에 흔들리는 숨결로 후우 하고 초를 불었고 우리는 일제히 와아~ 하며 박수를 쳐주었다.  


  


  

케이크를 내려놓자 박찬열은 장난스럽게 생크림을 도경수 씨의 볼에 발랐다. 이게 무슨 석기시대적 장난이야.. 하지만 그에도 도경수 씨는 마냥 좋다며 입에 가득히 담긴 미소를 지우지 못했다.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 제 생일은 어떻게 알았어요 말도 안했는데 "  


  

​" 왜 우리 회사가 복지 하나는 짱짱이잖아, 1월자 생일 명단에 도경수 씨 있는 거 보고 알았어 "  


  

엄지를 척 들며 한 김종인 씨의 말에 고개를 끄덕거리며 볼에 묻은 생크림을 닦아내는 도경수 씨  


  


  


  

" 고생했네요 이거 다 준비하느라 "  


  

그러며 내 손을 꼭 잡는 도경수 씨에 전봇대 브라더스는 우우~ 하며 야유를 날렸다.   


  


  


  


  


  

" 자 그럼 이제 선물 증정식이 있겠습니다 "  


  


  

..? 선물 없다고 솔직하게 말하라면서 먼저 선물 증정식을 외치는 김종인 씨를 어리둥절하게 쳐다보니 눈을 찡긋거린다.  


  


  

" 사실 나하고 찬열이, 세훈이는 오늘 알아서 선물을 못준비했는데 "  


  

... 느낌이 좋지 않다..  


  


  

" ○○씨가 준비했대 "  


  


  

??????????????????????저도 없는데요?????????????????????  


  

하지만 이미 김종인 씨가 잔뜩 불어넣은 헛바람에 기대하는 눈빛으로 나를 쳐다보는 도경수 씨를 뿌리칠 수가 없어 어떡하냐는 애처로운 눈빛을 김종인 씨에게 보내니 양 검지 손가락으로 나를 계속해서 가리켰다.  


  


  


  

... 설마...   


  

이 순간에도 기대의 눈빛이 가득 담긴 도경수 씨의 눈빛은 지지 않았다.  


  


  


  

" ㅅ... 선물은.. "  


  


  

" 네 선물은? "  


  


  

" 저에요!!!!!!!!!!! "  


  


  


  

하며 도경수 씨를 꼭 끌어안았다. 미안해요.. 제가 양심이 없어서...  


  


  


  

잠깐 흐른 정적에 뭔가 이걸로는 부족한 거 같아 다시 그와 살짝 떨어진 다음에 막무가내로 외쳤다.  


  


  


  

" 자기야!! 생일 축하해요!! "  


  


  

그리고 무슨 정신인지 모르게 도경수 씨 얼굴을 끌어당겨 볼에 쪽 하고 가볍게 뽀뽀를 해주었다. 솔직히 하고 나서도 이게 무슨 정신인지도 모르겠다.  


  

볼에 뽀뽀를 받고 나서 허.. 하며 볼에 자기 손바닥을 갖다대는 그, 싫..싫은 건..  


  


  

조용히 가라앉은 분위기에 김종인씨와 전봇대 브라더스와 함께 도경수 씨의 눈치를 보자 다시금 빵 웃음을 터뜨리는 그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 오늘 무슨 날 아니야? | 인스티즈  

  


  


  


  


  

" 매년 생일 때마다 기대해야겠네요 "  


  


  

..ㅁ..뭐야..! 응큼해!!!!!  


  


  

나는 부끄러운 마음에 등을 돌리고 빨개진 얼굴을 짝짝 쳤다. 아후 무슨 정신으로..  


  

그런 내 옆으로 얼굴을 이리저리 들이밀며 말을 거는 도경수 씨  


  


  


  

" 다음 생일에는 뭐해줄거에요? "  


  

" ㅁ...몰라요!! "  


  

  

깨가 쏟아지는 우리를 구경하는 전봇대브라더스와 김종인 씨가 한마디씩 던졌다.​  

  


  

" 와 경수형 기대한다!! 다음 생일에는 뭐하녜!! "  


  

" 흐흫 훈이도 기대된다 "  


  

" 역시 내가 해준대로 하니까... 연애 컨설팅업체나 차려볼까 "  


  


  

다들 닥쳐요!!!!!!!!!!!!!!!!!!   


  


  

무튼 도경수 씨!!!!!! 생일 축하해요!!!!!!!!!!!!!!!!!!!!!  


  


  

  

  

  

  

  

  

   

  


  

오늘도 카페는 평화로웠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이ㅋㅋㅋㅋㅋㅋ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히터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무슨 날아니야? 오늘은 우리 쿙수쿤 생일이져!!!!!!!!!!!!!!!!!!!!!!!!!!!!!!!와!!!!!!!!!!!!!!!!!!!!!!!!!!!!!!!!!!!  

   

   

아 사실 경수 생일 특별편은 기획에 없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갑자기 경수 생일 축하해주시는 분들도 많고해서.. 기획하게 됐네옄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나가기 전에 급하게 쓴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망이지만 그게 무슨 의미입니까..^^ 쿙수쿤 생일만 축하해주면 되는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런가요? 아니면 짜질게요 ㅎㅎ... 무튼 오늘은 기분도 기분이고 울희 도경수 씨의 생일에다가 분량도 없으니 구독료가 영포인트!!!  

   

   

   

   

ㅇㅅㅇ 우리 독자님들 특별편이라고 이 말 안하고 넘어가면 서운하져  

   

   

여러분들 싸랑해요!!!!!!!!!!!!!!!!!!!!!!!!!라뷰라뷰!!!!!!!  


   

   

   

   

   

[암호닉]  

   

   

[암호닉]  

  

  

  

너구리걸님/면하트님/우비님/망고님/카페알바생님/아메리카노님/정수정수연님/바닐라라떼님/굔듀님/뽑뽀님  

됴됴륵님/종순이님/몽구님/복숭아님/핫초코님/첸스님/모나리자님/쀼님/2평님/맴매맹님  

꽯뚧쐛뢟님/이웃집여자님/제인님/베이비파우더님/데후니님/안녕님/안열님/랭거스님/6002님/사랑둥이님  

부릉부릉님/전봇대님/딸기님/설렘사님/소녀님/제이너님/경수하트워더님/민속만두님/시카고걸님/모카님  

찬효세한님/마름달님/세시님/로운님/스누피님/언어영역님/모찌님/블리님/도즈님/SH님  

메리미님/쉬림프님/박력탬님/드보봅님/프라이빗님/타오네엄마님/씽씽카님/됴로롱/됴숭됴숭님/거뉴경님  

카푸치노님/으니님/고구마님/툐툐님/세젤빛님/율스루님/뽀로로님/시나몬님/청담동앨리스님/우럭우럭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됴숭됴숭입니다!!!읽고올게여ㅎㅎㅎ
9년 전
Richter
추카추카드려용ㅎㅅㅎ
9년 전
독자6
견듀 생일이라닛!!!!!!ㅇㅇ이와 전봇대브라더스,그리고 종인이가 축해해줬으니 최고의 생일이었겠네요!!!!경수 생일도 챙겨서 글써주시고..작가님 센스넘치시네요>ㅅ<!!!
9년 전
독자2
선댓!!!마름달입니다!!! 3분 기다려야하는 줄 알고 여유 부리다가 2등...끄얽...ㅜㅠㅜㅜ오늘ㅜㅜㅠㅠㅜ도경수ㅠㅠㅠ님ㅜㅜㅠㅠ생일ㅠㅠㅠㅜㅜㅜㅠㅜ벌써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3
경수야 생일축하헤!!! 작가님 센쓰장이시떼>.<
9년 전
독자4
우오으으으!!
9년 전
독자5
경수야 생일축하해!!! 좋은선물 받았넿ㅎㅎㅎㅎ
9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경수야생일축하해!!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도경수 자기생일도몰랔ㅋㅋㅋ경수야 생일축하해!!!♡3♡
9년 전
독자9
요롤러롤루
아 저번엔 1등이었는데 살짝 늦었네여..(눈물)

9년 전
독자15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경수 생일라고 이렇게 대놓고 좋아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 축하해 경수야! 저 커플은 진짜 언제봐도귀여운 것 같네여ㅠㅠ 앞으로도 예쁘게 사귀었으면!
9년 전
독자10
경수씨 생일 축하해요!!!!!! ㅋㅋㅋㅋ 그러게요 내년 생일에는 또 무슨 생일 선물이~^^
9년 전
독자11
바닐라라떼에요!!! 우리 사랑하는 경수야ㅠㅠㅠㅠㅠ 생일 너무 축하해ㅠㅠㅠㅠㅍㅍㅍㅍ
9년 전
독자12
됴로롱
경수 자기 생일도 까먹고 있던거에요?ㅋㅋㅋㅋㅋㅋ
경수야 생일 축하해 앞으로 찾아올 너의 생일에는 과연 무슨선물을 줄깧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3
경수야 생일너무 축하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민속만두에요ㅋㅋㅋㅋㅋ 우리경수 생일도 까먹고 있었다니ㅋㅋㅋㅌㅋ 경수야ㅠㅠㅠㅠ생일축하해ㅠㅠㅠㅠㅠㅠ 이정도 분량에 구독료도 없다니 작가님도 최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쉬림프입니다 경수야 생일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량 안 적은데 영포인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에인졀☆★
9년 전
독자17
소녀입니다!! 경수 생일 축하해요!!! 경수가 선물을 받고 좋아해서 다행이네요...ㅎㅎ
9년 전
독자18
박력탬이에요!!! 도대체 어떻게 해야 자기 생일을 까먹을수있죠 그것은 저의 로망 ㅠㅠㅜㅜ ㅋㅋㅋㅋ 경수야 생일 축하축하 또 축하축하해!!!!! 맛난거 많이 묵고 오늘 먹은건 살 안쪄라~~~
9년 전
독자19
우오ㅓㅇ~~경수생일축하해ㅠ^ㅠ♥ 특별편좋아요!!! 암호닉신청하고싶은데 아직도받아요?[똥잠]
9년 전
독자20
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 생일축하해요 너에게 항상 예쁜일만 일어났으면 좋겠다
9년 전
독자21
누오오오와!!! 도경수 생일 축하한다!! 기도경수 광대승천 하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게 잘 사귀고 있는것 같아요! 잘 봤어요
9년 전
독자22
세젤빛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생일 축하해♡
9년 전
독자23
와!!! 경수야 생일축하해!!!!!!!저 자까님 혹시 지금 암호닉 받으세요?ㅠㅠ
9년 전
Richter
받아요!!마음껏 신청해주세요 ㅎㅅㅎ
9년 전
독자25
[하트입술]로 신청하겠습니담!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4
저만 이랬나욬ㅋㅋㅋㅋㅋ히히히히ㅣ히히히ㅣㅣㅣ 경슈~~~~~내년엔뭘기대해~~~~~~~~~~~으흠~~~~
9년 전
독자27
쀼 입니다! 오늘 좋은 날이죠ㅠㅠ경수 태어난 날ㅠㅠㅠㅠ12시 돼서 혼자 경수 사진보면서 생일축하한다고 말했는데 이리 도부자가! 나와서 행복합니다. 뭔가 대신 경수에게 말해준 느낌이에요. 내년에는 사이가 더 깊어졌을테니까 저도 기대해도 되는거예요? 다음해에는 둘만 있는 곳에서 선물은 나라고 외쳤으면 좋겠네요^0^ 흐흐....그 뒤야 뭐 혼자 상상할게요ㅎㅎㅎ후니마음=제마음ㅎㅎㅎㅎㅎㅎㅎ오늘도 잘봤습니다! 경수야 생일축하해♡
9년 전
독자28
메리미입니다!
경수 생일 축하하시떼~~~ 도경수 이 바보, (조약돌을 던진다.) 자기 생일도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 저도 여주처럼 1주일 전에 광고하고 다님요. 는 무슨ㅋ 일주일이 말이냐ㅋ 친구들 생일 얘기 나오면 엇! 나 몇월 며칠! 이러고 다른 애 생일이면 걔 축하해주고 생일 ㅊㅋㅊㅋ~ 나는 몇월 며칠~ 이러고 다녀서 광고할 필요 없음 애들 세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면 제발 선물 좀 줘... 준다면서 왜 안 줘....

9년 전
독자29
경수야 생일축하해 ㅎ♥♥ 작가님 짱이에요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ㅠ특별편 너무 좋아여ㅠㅠㅠㅠ어떡하지 설렘사 할 것 같아용..♡
9년 전
독자31
우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귀여웍ㅋㅋㅋㅋ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32
[개구리]로 암호닉신청될까요? 진짜 글 짱짱재미있게 읽고있어요 ;-; 신알신 맨날뜨면 맨날 달려와서 읽고 너무 재미있어서 감동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일맞이썰 ㅠㅠㅠㅠㅠㅠ 생일축하해ㅐㅐ경수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와작가님센스ㅋㅋㅋㅋㅋ오늘굥수생일!!!!경수야생일축하해ㅠㅠㅠㅜㄴ선물은나!
9년 전
독자35
진짜 작가님 글은 브금때문에 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역시 오늘도 브금 ㅠㅠㅠ
브금이랑 글내용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9년 전
독자36
뽑뽀에요! 으허ㅠㅜㅜㅜ 오늘 경수 생일 특집으로 이렇게 특별편 써주셔서 진짜 놀랬어요ㅋㅋㅋ쿠ㅜㅜ 신알신 보자마자 심장발작!
바쁘게 쓰셨다고 했는데도 글 퀄리티가 좋아요 으어어 역시 리히터님!
경수가 생일선물로 여주 뽑뽀나 받고 흫흫흫 입꼬리가 귀에 걸리겠네요!
경수가 자기 생일도 잊고있었다니 그래도 여주랑 전봇대들, 그리고 종인이 에게 축하받았으니 생일날에 행복했겠어요! 다음년 생일선물이 기대되네요 (음흉)
경수야 생일축하해! 그리구 좋은글 써주신 리히터님 감사합니다! 추천 누르고가요!
월요일이지만, 활기차고 즐겁게 보내시길 :)

9년 전
독자37
꽯뚧쐛뢟임다아!!자까님 센스 짱짱!!!!경수야 네 생일을 모르면 어떡해...
9년 전
비회원58.100
자까님....오타가...'깨가 쏟아지는' 을 개가 쏟아진다구.....(속닥)
9년 전
Richter
엌ㅋㅋㅋㅋ제가 그런 거지같은오타를... 개가 쏟아진다니.. 징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비회원56.79
우왕 경수 생일ㅊㅋㅊㅋ 작가님 멋져여!! 생일에 맞춰서 생일특집ㅎㅎ
9년 전
비회원219.110
뽀로로입니다!! 경수야 생일축하해!!!!종인이랑전봇대브라더스가고생이많네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9
경수하트워더예요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ㄱ하란다고 하는게 더 웃곀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예옄ㅋㄱㄲ앜ㅋㅋ진짜 도경수 반응씹귀에 전봇대고 여주고 진짜 다 워더같닼ㅋ하 경수야생일축하해♥
9년 전
독자40
이웃집여자입니다 오늘 우리경수생일!!!! 근데 글속에 경수는 자기생일 인줄도 몰랐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바보오오 선물로 자기야라고 하고 볼에다가 뽀뽀까지 해주니 우리경수 기분 날아가셨죠!!!그렇담 나도 해줄...(쭈굴쭈굴
여튼!!!!경수야생일축하해♡♡♡♡

9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경수야 생일 축하해!!ㄱㄲㅋㄱㅋㅋㅋㅋㅋㅋ다음 해 생일선물은 더 기대해야겠다
9년 전
독자43
핫초코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ㅋㅋㅋㅋㅋ 카와이!!!ㅋㅋㅋ 도경수 이제 이런거에 익숙해진거니 능글거린거봐ㅋㅋㅋ
9년 전
독자44
타오네엄마에여!! 경수야생일축하해ㅠㅠㅠㅠㅠㅜㅠㅠㅠ작가님천사..ㅎ
9년 전
독자45
아 경수얗ㅎㅎㅎ 경수 기여웧ㅎㅎ 근데.. 카페에서 그런일하면 그렇게 공개적으로 뽀뽀를 하면 당연히 오예죠
9년 전
독자46
스누피예요 ! 경수야 생일축하해 ♡ 은긍히 응큼해도경수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7
딸기입니다. 경수 생일 기념 글이구나. 생일에 잘 어울리는 글 같아요. 평소처럼 재미있게 봤네요.
이제 진짜 상견례 하고 결혼만 남은 건가 짝짝. 경수 시점에서 속마음도 보고 싶네요. 얼마나 좋았을까.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작가님.

9년 전
독자48
2평이에요 경수야 해피벌뜨데이 !!!! 늦긴했지만 독방에선 빨랐어...무튼 드디어 뽀뽀를 !!! 입뽀뽀기 아니라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연애초보들이...오구어구 ㅠㅠㅠ
9년 전
독자49
툐툐입니다 경수생일축하해주고싶다...... 작가님선물은저예여^♢^ 거절은거.절.한.다
9년 전
독자50
으아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슈웹스] 암호닉신청간으한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폰이이상한건가봐요 왜 사진이안뜨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결국 컴으로왓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슈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짱좋ㅇ라 먼데귀엽ㅈ다노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해피벌th 디오데이~!
9년 전
비회원43.43
[퐁당스]암호닉 신청이요!! 지금다읽고왔는데 분량짱짱길어요ㅠㅠㅠㅠ작가님최고... 이거보면서 최애 바뀔것같은위기도ㅠㅠㅠㅠㅠㅠㅠ조..금과장해서? ㅋㅋㅋㅋㅋ 이걸보고 경수재입덕은 8725번째 할줄은 몰랐어요...
9년 전
독자54
시나몬이에요!경수생일에 올라올것 같다는 느낌은 들었지만 정말올라올줄 몰랐는데.....감동했네요!곧있으면 또 우리 종인이 생일이네요ㅠㅠㅠ우리 갱수랑 종인이 생일축하하고 일찍 쓰신 작가님도 축하하고 다음주수요일에 생일인 저도 축하합시다(사심)!!짝짝짝!
9년 전
독자55
설레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 여주와 전봇대브라더스와 종인이의 궁합은 환상..!
9년 전
독자5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급박함이느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우리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옆에서 생이챙겨쥬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운우리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크읍!!!세상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59
다음생일은..ㅎㅎ..(ㅇㅅㅁ)
9년 전
독자60
아 역시ㅠㅠㅠㅜ이번편도 다들 꿀귀네여ㅠ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
9년 전
독자61
도경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 생일도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좋다ㅠㅠ
9년 전
독자62
됴됴륵
작가님 오랜만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쓰차가 이제야 풀려가지구 이제야 찾아뵙네요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가님의 글솜씨는 제 워더랄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3
하ㅠㅠㅠㅠㅠㅠ작가님 존경스럽습니다ㅠㅠㅠㅠㅠㅠ분량짱이고 재밋기까지한데 영포인트라뇨..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풍선 다 터지면 입냄새 좀 날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전봇대 브라더스 말하는거 왤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5
경수씨 처음부터 정주행 하느라 늦었지만 생일 축하합니다!!!!!!!!!!!!!!!!!!!!
9년 전
독자66
우하드디어뽀뽀했네요제정신일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7
아 혼자 흐흐거리면서 아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다ㅎㅎㅎ이힣ㅎ
9년 전
독자68
나라면 뽀뽀로 넘어간다 하면 멱살을 잡고 짤짤이 흔들테지만 도부자니까 은혜롭게 넘어가는구낰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9
경수 자기 생일도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뽀하니까 제가 다 설레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핰ㅋㅋㅋㅋㅋㅋ도굥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낰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생일에느은~? 뭘 기대에~?
9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뽀뽀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2
어쩜ㅋㄱㄱㄱ도경수스럽게 잊고그랰ㄱㅋㄱㄱㄱㄱ뽀뽀는 성공적이군..
9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ㅋ규ㅣ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4
경수얔ㅋㅋ너생일은이제확실히기억할수있겠닼ㅋㅋㅋ종인이덕분에경수생일파티했네
9년 전
독자75
뭐야ㅜㅠㅜ 재밌자나ㅜㅠㅜㅜㅠ
9년 전
독자76
오잉오잉 그러고 보니깐 포인트가 없었네요!!!우리경수!!!!!다행이다 이제 생일 축하해주는 사람도 있고 ㅠ ㅠ매년 이럴수있기를 바라며 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77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점점능글맞아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8
ㅠㅠㅠ경수야생일축하햌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여주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히히히
9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생일은 기억하자 경수야!!!!!!!!!!!!!!!!!!!!!!!!!!!!!!!!!!!!!!
9년 전
독자80
아진짴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많이 늦었지만 경수야 생일축하해ㅋㅋㅋㄱㅋㄱ
9년 전
독자81
굥듀 생일은 지났지만 그래도 생일 추카햄!!!
9년 전
독자82
오늘조금짧은건 기분탓??....?????!!!!!!그래두스토리조으니카 캔찮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ㄱㅋㅋㅋㅋㅋㅋㅋㄱ-♡♡♡♡
9년 전
독자83
77ㅑ!!!!!!!!!!!!!!!!!해버렸!!!!!!!볼뽀뽀를!!!!!!!!!!!!!(제가 더 호들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생일엔....그럼.....뭘.....(ㅇㅅㅁ)
9년 전
독자84
잌ㅋㅋㅋㅋㅋ경수 뭘기대하는거죠..사실 저도 기대되욬ㅋㅋㅋㅋㅋ핳 너무재밌어요
9년 전
독자85
흐허허허ㅓ허허허허허헣 진짜 좋다ㅠㅠㅠㅠ완전 대박이야....ㅠㅠㅠ완전 설레....ㅠㅠㅠ
9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경듀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냐하ㅜㅜ경수야ㅠㅠㅠ 자기 생일도 모르고있다니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9
퀴여훈 액히들ㅎㅎㅎㅎㅎㅎㅎㅎ나도이제 생일이구나..ㅎㅎㅎ
9년 전
독자90
와 막짤 심쿠유ㅠㅠ핱어태규ㅠㅠ응어어ㅓㅇ경수야ㅠㅠㅠ너무 설레서 어쩜좋아요ㅠㅠㅠ다음엔 키스로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좋아좋아ㅠㅠㅠ
9년 전
독자92
아 세훈이 왜이리귀엽지...종인이랑.. 경수랑 동급으로 주인공같아여 찬열이는 너무 애기같아ㅠㅠㅠㅠㅠ우에유ㅠㅠㅠ근데 짤배치 진짜 잘하시네여
9년 전
독자93
헐허류ㅠㅜㅠㅠㅠ생일이라뇨ㅠㅠㅠㅠㅠ진짜 짱
9년 전
독자94
그래 우리 쿙수횽 생일이자노!!!!!!!!!!!!!경수야 생일축하해!!!!!!!!올해는 축하했ㅇ으니 내년에 더 격하게 축하해줄께!!!!!!!♡
9년 전
독자95
완전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짱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경숰ㅋㅋㅋㅋㅋㅋㅋ다음생일은 음?^^ 기대해야돠나 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97
아 진 짜 설레요......
8년 전
독자9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한대ㅠㅠㅠㅠㅠㅠ 으어어어엉경수야ㅠㅠㅠㅠㅠㅠ. 도경수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다음생일은~~????(음마)힣히히힣꿀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앜ㅋㅋㅋ내년에는...ㅎ 그런건가요...호호호호호
8년 전
독자10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야우ㅏ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너네만 보면 햎피햎피하다 나듀
8년 전
독자102
내년에는 껄껄껄 ☆ 뽑뽀까지 마스터했네여
잘보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홓호호호호홓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경수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4
계속 엄마미소로 실실 웃으면서 보고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5
경수야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기대한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해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너무귀여워
8년 전
독자107
경수는 생일에도 카와이하구나...
8년 전
독자108
자기생일을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기야웡ㅇ!!!!!
8년 전
독자109
완전 꿀잼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10
워후!!!!!!!!!!!!!자기야에 뽀뽀까지ㅠㅠㅠ이번편 대박이네요ㅠㅠ 도부자 완전 행복했겠어요!!!!!ㅋㅋㅋㅋ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4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전체 인기글 l 안내
5/1 2:12 ~ 5/1 2: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