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영고엑 전체글ll조회 3976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글자크기가 현재 11p로 설정돼있습니다! 작다고 느껴지신다면 우측상단에서 조절하고 읽으세요!♡>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w. 영고엑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눈앞에 펼쳐진 명품백들의 향연에 입이 떡벌어졌다. 내 장기를 다 팔아바쳐도 손잡이끈도 못살것 같은 말로만 듣던 명품백들이........눈앞에 줄을 서 날 기다리고 있다니. 마치 우리집앞이 타워팰리스 주차장으로 둔갑했던 날이 스물스물 겹쳐 생각나는것 같아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왔다. 이게 다 뭐지?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가방을 10개쯤은 꺼내고도 아직 남았는지 자랑스레 분홍색 가방을 꺼내드는 변백현. 넌 지금 그 가방을 들고 웃음이 나오는구나. 하하. 




"백현아, 도대체 이게 다 뭐야."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응? 어머니 생신이라며. 선물하고 싶어 그러지~ 빨리 골라봐 뭐가 예뻐?"






ㅋ.........너넨 아주 선물을 이런 클라스로 하는가보다? 후...........한숨이 절로 나오는 진풍경이다. 새삼스래 느껴지는 너희와 나의 빈.부.격.차. 한숨을 쉬는 내 모습에 변백현은 초조한 눈초리로 다급히 물었다. 왜? 가방이 맘에 안들어? 그럼 이번 구찌 신상중에서.......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아니!!!!!!!!!!!아니라구!!!!!!!!!!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잖아!!!!!!!!!!!!이 멍!!!!청!!!!!아!!!!!!!!!!!!!






입밖으로는 내지도 못하는 절규를 가슴속에 꼭꼭 묻어두고는 억지웃음을 지어대며 변백현에게 변명을 늘어놨다. 너네집이 백화점을 하는건 잘 알겠지만 그래도 적정선이 있지.......ㅂㄷㅂㄷ 우리 엄마 이 가방중에 하나라도 선물하면 아마 놀래 까무러쳐서 병원신세 질거다. 이건 뭐 쇼크를 선물로 주자는것도 아니고.





"우리 엄마 생일인데 왜 니가 돈을 써. 괜찮아."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최대한 알아듣게 설명했다고 생각했는데 변백현 얼굴은 점점 굳어지는게 어째 나 또 말실수 한듯요? 변백현 표정 존나 무섭;;;;;;지금이라도 저 가방에 달린 체인으로 졸라 후려맞을것 같애;;;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어머니 생신이 왜 나랑 상관없어. 당연히 챙겨야지. 장모님 되실 분인데."





???



변백현님이 우리엄마한테 점수따기 (가방선물) 스킬을 시전하셨습니다! ㅇㅇㅇ님의 데미지가 100 하락하였습니다!





큽.........상당히 강력한 보스몹인듯^^ 이런식으로 갑작스럽게 우리엄마를 어머니라고 표현할줄이야? 나랑 죤대년도 어머니라고 안 부르는데!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자자, 오늘은 공지사항 있으니까 다들 자리에 가서 앉아. 백현이 너도.......큼큼 자리에 앉으렴.






분명 변백현이 내 자리 반경 1미터정도는 온갖 가방들로 엉망진창을 만들어놨음에도 불구. 역시 나와 마찬가지로 파!워!을!인 담임쌤께서는 차마 뭐라 말씀도 못하시고 자리에 앉으란 말만 반복하셨다. 그마저도 안 듣는 똥백현시키지만^^!





이번에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수학여행 가게된건 다들 알지? 제주도로 가게 됐으니까 다들 준비 잘해오고.






??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응가ㅣㅓㅑ야갸ㅑㅑㅑㅑㅑㅑ악ㄱㅇㄱㄱㄱ!!!!!!!!!!!!!!!!!!!!!!!!!!!!!!!!!!!!!!!!!!!!!!!!!!!





아니 의사양반 수학여행이라니!!!!!!!!!이 무슨 고자같은 발언이더냐!!!!!!!!!죵나 이해할 수 없는 담임쌤의 말에 동공에 강도 7.0의 지진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지금도 충분히 하루살이같은 학교생활중인데 이 와중에 수학여행? 왠지 없던 병도 생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에 슬그머니 겁이 나기 시작합니다만?





내 마음도 몰라주는 우리반 여자애들은 자기네들끼리 신이나서 옷을 뭘 입고갈지 화장은 어찌할지 아주 신이 나셨다. 근데 나도 여자긴 여자인지라 그쪽에 슬금슬금 관심이 가는게. 그러고보니 옷을 산지도 한참이 됐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호 간만에 쇼핑 콜?





일단 다가오는 두려움은 잠시 뒤로 미뤄두고 간만에 쇼핑을 할 생각에 들뜬마음으로 쇼핑목록을 적어내려갔다. 봄이니까 원피스? 가디건? 콧노래까지 흥얼거리며 쇼핑목록을 작성중인 내 뒤로 그림자가 졌다.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우리 ㅇㅇ가 쇼핑하게~?"





아뿔싸. 아직 변백현이 내 앞에 있었다.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다음엔 이거 입어봐."




이번엔 도경수가 쥐어주는 분홍색 원피스. 





아니.........도대체가 자꾸 이런 옷은 어디서 다 가져오는거야. 어??? 이노무 백화점은 여성옷밖에 취급안하나, 왜 계속 여자옷만 튀어나와? 탈의실에 들어가 이걸 또 갈아입어야 하나, 한숨만 쉬어대는데 밖에서 재촉하는 도경수의 목소리가 들린다. 빨리입고나와 ㅇㅇㅇ. 




네, 나가요 나가^^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에라이 모르겠다. 가당치도 않은 핑꾸핑꾸 원피스를 입고 탈의실 밖으로 나가자 도경수가 흡족한 미소를 지으며 사장님 박수를 쳐댄다. 짝짝짝. 예쁘네





그리고 그런 도경수의 뒤로 보이는 박찬열의 손에는...........흰색.......원피스? 오 지져스.............제발 그만해 이 개미지옥 같은 남자들아.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이 원피스 사건의 발단은 불과 세시간전.




변백현은 내 쇼핑목록을 보자마자 점심도 먹지않은채로 내 손을 이끌고 날 지네 백화점으로 쑤셔넣었다. 학생이 무슨 백화점인가 싶어 당황스런 마음에 정신을 차려보니.........직원분들께선 꾸벅꾸벅 인사를 해대시고. 황송스러워 함께 꾸벅 인사를 하다보니 어느새 변백현의 손에 이끌려 어느 여성의류 매장에 앉혀진 후였다.





"ㅇㅇ야. 잠깐 앉아 기다려. 여기 마실것 좀 내와주세요."





평일 오전, 백화점은 한산했고 더욱이 내 주변은 사람이라곤 눈을씻고 찾아봐도 예쁜 점원언니들뿐. 아무래도 변백현이 오면서 전화로 지랄지랄을 해대던게 바로 이거때문이었나보다. 





진동이 쉴새없이 울리는게 느껴져 휴대폰을 바라보자 또라이들 단톡방에 난리가 나다못해 아주 뒤집어졌다. 온통 나의 행방을 묻는 미친놈들에 간단하게 변백현네 백화점이라고 말해주니 다들 읽고나서 의외로 조용해졌다. 





읽씹인가? 하고 잠깐 기분이 상했지만 오히려 잘 됐다고 쾌제를 부르는데 얼마 지나지않아 단체로 변백네 백화점에 집합했더랜다. 알고보니 급하게 오느라 다들 답장도 안했다고. 아주 총알배송들 납셨네. 미래 배달계의 유망주 같은 자랑스러운것들.........우리집에 치킨이 저 속도로 오면 소원이없겠네.






이 또라이들은 변백현이 첫번째 원피스를 들고 들어오자마자 경쟁이라도 시작된듯 지들이 원하는대로 날 재창조 해나가기 시작했다. 누누히 말하지만 이럴거면 차라리 날 육등분해줘...그래서 지금 막 갈아입고 있는 도경수와 박찬열의 원피스까지 지금 총 스무벌은 넘게 옷을 갈아입을것 같다. 이젠 옷이 날 입는지 내가 옷을 입는지.





다들 서로 취향은 왜그렇게 확고한지 탈의실에 한번 들어갔다 나올때마다 다른사람이 되는것만 같아 피곤함이 급속도로 밀려왔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박찬열의 원피스를 입고나가자 초조하게 기다리던 박찬열의 눈이 휘둥그레해지는게 느껴졌다.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ㅇㅇ야."


"응?"


"나랑 결혼하자"







후.......이건 또 무슨 신종개소린지. 박찬열은 자기가 골라준 흰색원피스를 입고나온 날 보자 또다시 지랄병이 도졌는지 더위먹은 헛소리를 늘어댔다.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딴거 필요없어. 드레스도 입었겠다. 혼인신고서에 도장만 찍자 응?"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왜? 아님 입술도장부터?"







.........................



구만후ㅔ!!!!!!!!!!!!!! 제발 좀 구만하라구ㅓ!!!!!!!!!!!!!!!! 첫날부터 질리지도 않는지 그놈에 뽀뽀!!! 위험한 표정으로 내게 다가오는 박찬열을 오세훈이 냅다 치워버리고 깔끔한 아이보리색 코트를 내밀었다. 아무래도 오세훈은 대체로 깔끔한 여대생패션을 추구하는듯?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박찬열 작작해라. 다시는 혀 함부로 못놀리게 못질해버리는 수가 있어."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아 저새끼 누가 조폭아니랄까봐 진짜 무서워죽겠네. 친구끼리 할 대화냐 저게ㅠㅠㅠㅠ. 사시나무 떨리듯 다리가 떨려서 지릴거가탱;;;;;;;;; 오세훈이 준 코트를 들고 빠르게 탈의실로 들어가 옷을 갈아입고 나오자 이 또라이들은 이제 계산가지고 다들 돈지랄들을 하기 시작했다.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아니, 내가 산다고."




웬일로 안부은 얼굴로 카드를 꺼내 흔드는 김종인의 목소리는 마치 단호박죽을 원샷한듯한 단호함이 서려있었다. 단호박죠니니.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종인아, 내가 계산할께. 학교카드로 긁지 뭐^^."




아니;;;;;;;;;공금횡령 자제 쫌....이사장 아들이 돼가지고 저런식으로 막 학교돈 써도 됨;;? 근데 학교돈 아니어도 김준면은 돈이 많다는게 더 함정.








"됐어. 너네가 고른 옷 다 이상해. 내 옷 내놔. 내가 계산해."



도경수는 빠르게 자기가 고른 po핑크wer 공주님 옷들만 제 카드를 시원하게 긁어 계산을 마치고 내게 다가왔다.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앞으로 매일 이것만 입자, 알았지?"



왠지 앞으로 교복을 존나 사랑하는 학교빠순희가 될것같은 직감.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안그래도 예쁜데 이렇게 입고 다니면 얼마나 더 예쁠까, 응?"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결국 변백현이 경비아저씨를 불러오겠다며 윽박을 지르는 바람에 나머지 또라이들은 시무룩한 표정으로 학교로 돌아갔다. 그렇담 이제 저도 이만?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ㅇㅇ야. 이쪽으로 와봐."





그래 싯팔!!!!!!!!!!!!!1111나따위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자고 집에 들어가려했던가......변백현의 손에 힘없이 이끌려 도착한곳은 귀금속 매장이 있는곳이었다. 



번☆쩍★번☆쩍★ 귀금속 매장.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반지 좀 보여주세요 최실장님."





최실장님이라는 분은 온화한 미소를 지으시며 변백현을 맞이하셨다. 이런 지랄견에게 저런 미소를 보내다닛....! 어마어마한 친절함이다....!







박찬열은 반지나 팔찌같은걸 곧잘 차는걸 자주 본것 같은데 변백현은 악세사리를 되게 좋아할것 같은 외모임에도 불구하고 한번도 반지같은걸 낀걸 본적이 없는거 같다. 손이 가늘고 예뻐서 언제한번 반지끼면 예쁠거 같다고 얘기한적 있었던거 같은데 아마 그때 변백현은 내게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에이, 귀찮게 뭘 그런걸 주렁주렁 달고다녀.




라고 말해 의외의 놀라움을 선사했다지. 생긴건 그런거 되게 좋아하게 생겼는데 의외로 귀찮아하는 스타일이구나.







.......................


근데, 이런거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갑자기 웬 반지?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ㅇㅇ야. 이게 예뻐, 이게 예뻐?"





변백현은 반지 두개를 요리조리 살펴보더니 양손에 끼고선 뿌듯한 얼굴로 내게 들이밀었다. 얼른 끝내고 난 집에 가고 싶구나. 니가 아무리 그렇게 똥개같은 표정으로 쳐다봐도 난 기필고 집에 가고 말겠어. 귀찮은 마음에 오른쪽 반지를 가리키며 설렁설렁 대답했다. 이게 더 예뻐.





오른쪽 반지를 가르키는 내 손짓에 변백현은 얼른 왼쪽반지를 빼더니 최실장님께 다른 반지를 부탁했다. 그거 예쁘구만 뭘 또 달래는거야?





"최실장님, 이걸로 할께요."







근데 변백현이 부탁한 새반지는 자기께 아니라.........내 반지였다. 그것도 똥백현이랑 같은걸루다가. 빠르게 굴러가는 눈동자로 얼핏 본 반지의 가격표는 공이 하나,둣,셋,넷,다섯,여섯,일곱......현기증이 날 것 같아 가격표를 바라보던 눈동자를 황급히 변백현에게로 옮겼다. 





이새끼 혹시 날 빚더미에 앉히려는 고도의 작전을 펼치고 있는건가???이 반지를 끼게되는 순간 이 백화점의 청소부나 노예가 된다거나???????






아무래도 그건 아닌지 내 손에 반지를 끼워주는 변백현의 얼굴은 어째 싱글벙글이다.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이거 꼭 끼고다녀. 그리고 내일 학교가서 그 미친새끼들한테 말해."









어째 수상한것이..........이 반지의 의도는 아마 백화점 노예가 되라는게 아니라.....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 | 인스티즈


"너 내꺼라고."



변백현 노예가 되라는 의민듯?











#####


여러분...........절 매우 치세요...........

뭐라 드릴말씀이 없네요ㅠㅠㅠ무책임하게 약속해놓고 지키지도 못할약속을.....

예정보다 2주넘게나 늦게 온 전 정말.......쓰레기에요....

본의아니게 설 연휴 현타가 오는바람에ㅠㅠㅠㅠㅠ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글 분위기도 달라진거같은게 똥망;;;;

기억해주신다면 재밌게 읽어주세요.

현타왔지만 여러분 댓글들 읽으면서 힘내서 다시 돌아왔어요!!ㅠㅠ예쁜 우리 독자님들 사랑해요 정말...♡



그리고 이런 망글에도 암호닉을 신청해주신 여러분들......더럽♡

비회원분들도 신청가능하시고 신청 항상 감사합니다!!꼭꼭 잊지않도록 할께요 여러분 짱짱!!

혹시나 빠지신분 있으시다면 주저말고 말씀해주세요......지금 안경을 벗어서 그런가 눈이 가물가물하네여ㅠㅠ


[아이패드 이엘 사랑둥이 오덜트 디아 액희 시동 밤블리 누텔라 곰더리 현대고도비 체블 하이 뽑기 니니랑 빨강이 예찬 징니 룰레룰레룰 뭉이 꽃순이 라마 유유세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스무분이 넘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덜트왔어요...내일 개학인데 이러고있네요 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다들 난리야 날가지려고..?♥ 가져 날가지라고 입술도장 다찍으라고ㅠㅠㅠㅠ 난니꺼야
9년 전
영고엑
오덜트님!!!!다시 읽어주셔서 뎡말뎡말 감사해욥..!!!!!다들 오덜트님 가지려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이제 개학식하러 가욥~ 고삼생활시작이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2
ㅠㅠㅠㅠ작가님 너무재밌엉휴ㅠㅠㅠ이걸 왜이제 발견해서ㅠㅠㅠㅠ오늘부터 정주행시작!! ㅎㅎㅎㅎ [뚀륵]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ㅎㅎㅎ
9년 전
영고엑
ㅠㅠㅠㅠ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정주행할것도 별루 없지만서두 재밌게 읽어주세용♡ 뚀륵님 암호닉 신청도 감사히 받을게요!!!!!!!
9년 전
독자3
안주무시고 뭐하세요!!! 저도안자지만... 개학이에요...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 애들...부자... 부럽다... 나..느도하나...하흐...
9년 전
영고엑
저도 오늘 개학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교 잘 다녀오세요~
9년 전
독자4
암호닉신청합니다![큥아리]로요!!ㅠㅠㅠㅠㅠㅠㅠㅠ안녕하세요 백현이평생노예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러브라인은 정해진건가요?ㅠㅠㅠ아님 모두다 대리설렘음주시는건가여?ㅠㅠ
9년 전
독자5
이이패드네욤...글어랜만에봐도 너무재미잇어욭ㅋㅋㅋㅋㅋ안그래도 저분이 갑자기생각나서 재탕햇는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ㅠㅠㅠ새로운 학교?개강?생활열신히해여....
9년 전
독자6
밤블리에요ㅋㅋㅋ 학교가는길에 보기 딱 좋네요!! 집엘레베이터에서부터 봣는딬ㅋㅋㅋ 학교 도착3분전ㅋㅋㅋㅋㅋ백현아...후...애들아..후..나 치마안입..후
9년 전
독자7
헝ㅜㅜㅜㅜ재미져재미지다고ㅜㅜㅜ 작가님 짱이에여 재미져ㅜㅜㅜㅜ 댜릉해여♡♡♡♡♡♡
9년 전
독자8
라마에요! 애들 스타일 정말 확고하네요ㅋㅋㅋㅋ 하얀색 원피스라던가 핑크핑크한 옷이 라던가 ㅋㅋㅋㅋㅋ 백현이가 그냥 한방을 먹여주시네 커플링^^ 오늘 개학이라는 생각에 우울해 있었는데 작가님 글 읽고 조금은 기분이 괜찮아 졌어요! 작가님 재밌게 읽고 갑니다!
9년 전
독자9
잘 오셨어용! 월요일 아침부터 이 글 알림받고 행~벅ㅎ 암호닉 [핑크공듀]로 신청할게요! 핑크원피스에 삘이 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ㅡㅋ
9년 전
독자10
허류 정말 잘보구 갑니다 대박 글이 완전 제취향이어요! ㅎㅎㅎ 다음편이 기대됩니다 암호닉 신청 된다면 [잇치]암호닉 신청해요! ㅎㅎㅎ
9년 전
독자11
와ㅠㅠㅜ완전짱잼이에요ㅠㅠ
9년 전
독자12
GIF
저도 [지니]로 암호닉 신청할께요!!으어ㅠㅠㅠㅠ설렘크리ㅜㅠㅠㅠㅠㅠㅠㅠ나도 백화점 주인하고싶다....

9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굥숰ㅋㅋ
9년 전
독자14
니니랑이에요! 명품들에 둘러쌓여있으면 완전 숨막힐것같..ㅋㅋㅋㅋ 여주야 네가 고생이 많구나 ㅜㅜㅜ 그래도 보는 나는 꿀잼..♡
9년 전
독자15
작ㄱ까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할렐루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모찌]암호닉신청이요~~너무재밌어영 정주행완료!!빨리와주세요ㅠㅡ현기증나요ㅠㅠ
9년 전
독자17
회원이 되서 돌아온 룰레룰레룰이에요!! 여주는 복받은거야 큽..내 자신에게 현타가 오기 ㅅi작한ㄷr..★ 진짜 얘네들은 각각 엔딩 있으면 큽 내 심장이 남아나질않을꺼같아요..사실 남아나고 싶질않아!!!!!! 싸라해요..♡
9년 전
독자18
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데 설레요ㅠㅠㅠㅠㅠ변백현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꿀잼이예여..암호닉신청[갑부]로 신청항게요! 잘읽고가요~
9년 전
비회원67.241
헐...완전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할게요[스윗]이요!
9년 전
독자19
아 뭐야 뭐야 봐도봐도 재밌잖아 진짜 이 작가님 미친듯이 글 잘쓰시네여
9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백현이꺼입니다!!!백현이꺼라구여!!!!
9년 전
독자21
아뇨 너무너무 재밌어요 기다렸어요 헝헝 여전히 재밌아요ㅠㅠㅠㅠㅠㅠ잘보구가여
9년 전
독자22
진짜 변백혀니 노예가 되고싶다......♡
9년 전
독자23
헐랭ㅋㅋㅋㅋㅋ돈이참...많구나...ㅋㅋㅋㅋㅋㅋ학교카드는머얔ㅋㅋㅋㅋ빵터졋넼ㅋㅋ
9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이렇게변백현의노예가되었다...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
하이입니다! 늦게 읽어서 죄송해요ㅠㅠ 제가 개강 전에 단기 알바를 하고 정신이 없었는데 개강을 하니까 더 정신이 없더라고요...(눈물) 그래도 지금은 주말이니까 신나게!! 자야죠ㅋ.. 여주 부럽기도 하지만 저렇게 비싼.. 아니야.. 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재밌어요 엉엉ㅠㅠㅜㅡㅠ근데 정말 부자네요...학생들이 가서 카드도 쏵쏵 긁고ㅋㅋㅋㄲㅋ부럽닼
9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아 적절한 백현이의움짤들ㅠㅠㅠㅠㅠ너웃는거에 녹겠어ㅠㅍ
9년 전
독자28
유유세훈이예요 와 브금에 딱맞게 끝났어요 소름..콘서트 안가는 징인저는 이글이나 보렵니다ㅠㅠㅠㅠ기다리고있엄ㅅ어요!!기다린만큼 재밌어요♥♥♥♥
9년 전
독자29
허허허허헐.....
9년 전
독자30
하하 ㅠㅠㅠㅠㅠㅠㅠ나는이렇게백현이의노예가되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곱나 돈많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
아.....징어가 부럽다........빙의하고싶다
9년 전
독자32
와 대박... 돈 되게 싫어했는데 너네가 하니까 왜 ㅇㅣ렇게 사랑스럽냐... 그래 찬열아 결혼하자. 입술 도장도 찍고 혼인신고서 도장도 찍어
9년 전
독자33
히융ㅠㅠㅠㅠㅠㅠㅠㅠ너의노예가 되어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감ㄴ미다아아아ㅏ !
9년 전
독자34
와ㅠㅠㅠㅠ진짜 설레죽겠어여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백혀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ㅋㅋㅋㅋ반지가 ㅋㅋㅋㅋㅋㅋ최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꺼표시.....♥? 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여 ㅠㅠㅠㅠㅠ 매편마다 ㅠㅠㅠ
9년 전
독자36
헐 ㅜㅜㅜㅜㅜ변배켠의 노예라니ㅠㅠㅜㅜㅜㅜ으어어엉어어엉 저할래여우우우
9년 전
독자37
허류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왜 설레고 난리...ㅎ 찬열이 하얀원피스가 그렇개 이뻤쪄ㅠㅠㅠㅠㅠㅠㅠ 뽀뽀하고싶었쪄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명불허전돈시작ㅠㅠㅠㅠㅠㅠ근데좋닿헿ㅎ헿ㅎㅎ헿ㅎ
9년 전
독자39
백큐나ㅠㅠㅠㅠㅠㅠ자나ㅜㅜㅜ왜이렇게 전 백현이가 좋냐ㅠㅠㅠ현아ㅜㅜㅜㅜㅠ아니 다좋아ㅠㅠㅜ다좋다 귀여워ㅠㅠ
9년 전
독자40
헐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케일이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는데 다들 바보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만 뺴공 ㅎㅎ
9년 전
독자42
세사ㅏㅇ에백화점라니!-!-!-!/!
9년 전
독자43
그 노예....제가 하겠습니다만...? 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가져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다들 너무죻자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헐 진짜 설레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엽다고 ㅜㅜㅜ
9년 전
독자46
진짜몸을 6등분해주시겠어요...??? 아무나 나를 게또-★ 해가라....
9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조아 죽겠다 작가님 설렘사 시키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를ㅋㅋㅋㅋ....세상에...엄마....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변백현 졸!!!!!!!!귀!!!!!!!!!!!ㅇ이그조짱짱!!!!!!!!!!!!!!
9년 전
독자49
....이게뭐야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돠게 이런여총을제가좋아할저ㅜㄹ이야 내가자야하는시간에싯지도않고읽고있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오랜만에봐도 꿀잼진쩌 ㅜ ㅠ ㅜ ㅜ ㅜ ㅜ 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전학생 ep.0121 전학생A 03.02 22:47
엑소 [EXO/EXO-K] 블랙리스트 03127 됴빠수니 03.02 22: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I'm in love.09 14 03.02 22:1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비앙또 03.02 21:43
엑소 [EXO/징어] 수시 합격해서 고기집 알바 갔는데 알바생 엑소인부분?4 스믈 03.02 21:42
엑소 [EXO/백현] 애인 빌려 드려요12 체니첸 03.02 21:3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6 후니후니훈 03.02 20:25
엑소 [EXO] 우리들의 일상스타그램2.Instagram26 라잌잇 03.02 20:25
엑소 [EXO/징어] 황후가 되고자 했던 소녀. 015 앵두꽃 03.02 18:31
아이콘 [iKON/한빈] 안녕하세요, 아가씨 727 03.02 16:17
엑소 [EXO/경수백현찬열] 세명이 소아과 과장인데 너징이 간호사인 썰 + 도과장님1 23 초삐 03.02 14:03
아이콘 [iKON] 너콘이 아이콘 넷째+홍일점인 썰5555.txt21 필명비밀 03.02 13:44
아이콘 [ikon김지원구준회] Mismatch -11.5-10 꽃한송이 03.02 02:58
엑소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33333333 (부제 : 백현이네 백화점)54 영고엑 03.02 02:4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9 위생학개론 03.02 00:54
아이콘 [iKON/김한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20104 252 03.02 00:0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 망굿 03.01 23: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La Fete des Cerisiers(벚꽃놀이)4 BLUR 03.01 23:29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소독방 9999961 찬티즌 03.01 23:01
엑소 [EXO/징어] 거침없이 하숙집 05 (부제: 촬랑촬랑)15 거침없이 하숙 03.01 23:0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 후니후니훈 03.01 22:58
비정상회담 [장위안빙의글] 매화 12 장슈슈 03.01 22: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언덕 00. 프롤로그4 남녀 03.01 22: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환상남매 (부제:새로 생긴 미용실 삼남매)26 다프네 03.01 22:15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2 에오스 03.01 22:06
비투비 [비투비/이창섭] 남사친이 자꾸 이상한드립을쳐요10 창소비 03.01 22:0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19금리락쿰 03.01 21:59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16 9:28 ~ 5/16 9: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