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정국학개론 전체글ll조회 21254l 3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w. 정국학개론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2 | 인스티즈


BGM ~ Say You Love Me - M.Y.M.P





















엠티가 다가왔다. 예산에 맞춰 유익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장소를 물색해야 하기 때문에 엠티를 준비하는 학생회 선배들이 요즘 날카로워 보였다. 아무래도 전임 교수님의 닥달이 심한 듯 해 보였다. 처음 가는 엠티에 설렜다. 고등학교 수학여행과 비슷한 수준에 술을 더한 것뿐일까, 엠티 공지가 있은 후부터 가슴이 두근거려서 수업이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과실에서 누구 한 명이 입을 열면 엠티 얘기에서 엠티 얘기로 끝이 났다. 그럴 수밖에 없었다. 이제 고등학교 3학년을 벗어나 대학생이 된 아직 어린 애기들이 공식적으로 술을 마실 수 있는 수학여행이었다. 당연히 설렐 수밖에 없는 일이었다.


태형이와 친하다는 이유로 나와 수정이는 엠티 준비위원회를 맡게 되었다. 사실 준비위원회라고 해 봤자 딱히 하는 일은 없었다. 모든 결정권은 3학년 학생회에 있고 어딜 가는지, 버스는 어떻게 빌릴지, 예산은 어떻게 짜야 할지 회의를 하는 건 사실상 학생회 선배들이었다. 준비위원회는 말 그대로 잡일 담당이었다. 수정이는 귀찮은 일을 맡았다며 투덜거렸지만 나는 준비위원회마저도 설렐 수밖에 없었다. 이유라고 하면.


전정국이었다. 전정국 역시 준비위원회였다. 선배들과 친한 바람에 어쩔 수 없게 맡게 된 일인 것 같은데 의외로 전정국은 군소리 하나 없이 묵묵히 선배들이 시킨 일을 해내고 있었다. 덕분에 전정국을 조금 더 많이, 조금 더 가까이서 볼 수 있었다. 겨우 잡일 담당에도 참석해야 하는 회의는 하루도 빠짐 없이 있었고 회의 시간마다 전정국의 얼굴을 가까이서 볼 수 있었다. 엉덩이만 붙이고 있으면 되는 자리라 수정이는 우리가 굳이 필요 없지 않냐며 여전히 투덜댔지만, 나는 좋았다.









" 장은 너네 셋이 보면 되겠다. 장 봐야 할 거 정리해서 단톡에 올려 줄 테니까 그거 보고 적정량으로 장 봐 와. 알았지? "









기획부장 선배의 말에 수정이가 힘 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당연히 저 셋은 나와 수정이, 그리고 전정국이었다. 계속해서 폰을 매만지던 수정이는 내쪽을 보고는 가기 싫단 표정을 잔뜩 지었다. 웃음이 나왔다. 수정이가 아무리 싫다고 해도 나는 좋았다.









" 언제 갈래. "

" 난 평일도 주말도 시간 안 되니까 알아서들 하셔~ "









회의가 끝나고 선배들이 떠난 과실에서 남은 셋이 옹기종기 모여 장 볼 시간을 정하고 있었다. 무책임한 수정이의 말에 전정국의 얼굴이 잠깐 찡그려진 것 같았다. 전정국의 눈치를 보며 수정이의 팔을 잡았다. 수정이는 나를 한 번 보더니 전정국을 한 번 보고는 한숨을 쉬며 고개를 저었다. 전정국의 시선이 나에게 닿았다. 언제가 괜찮냐는 듯 물어오는 눈에 잠시 고민을 하다 입을 열었다.









" 평일은 야간 수업도 있고 가기 어려우니까 주말이 낫지 않아? "









전정국이 가만히 생각하는 듯 하더니 이내 고개를 끄덕였다. 옆에서 턱을 괴고 나와 전정국을 번갈아 쳐다보던 수정이는 결정된 거냐며 호탕하게 웃고는 옆에 놓여 있던 가방을 들었다.









" 난 못 간다고 미리 말했다. 너네 둘이 알아서 가고 선배들한텐 비밀! 알지? "









수정이가 떠난 자리에 어색함이 맴돌았다. 그러니까 정수정 왜 먼저 가서는. 창문으로 본 밖은 어둑어둑했다. 과실 문을 여는 순간 어둠이 가득할 게 분명했다. 내가 먼저 가방을 챙기기 시작했고 그런 나를 빤히 쳐다보던 전정국이 나를 따라 가방을 챙겼다. 전정국이 별다른 약속이 없는 이상은 같이 가게 될 게 확실한 상황에서 조금 어색한 분위기에 가방을 매고 아랫입술을 깨물었다. 뭐라도 말해야 할 거 같은데. 어떻게 입을 열지.









" 아까부터 왜 눈치를 봐. "









한참을 고민하고 있던 내게 먼저 말을 걸어 준 건 전정국이었다. 아랫입술을 잘근 깨물며 어떤 말로 대화를 시작해야 좋을지 고민하고 있던 터라 갑자기 들린 익숙한 목소리에 화들짝 놀라 전정국을 보았다. 전정국이 웃고 있었다. 다정한 눈빛에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이리저리 눈치를 봤다. 호석이와 영화를 보았던 그날 저녁이 떠올랐다. 아직도 그 생각만 하면 얼굴이 빨개졌다.


아무 말도 하지 못한 채 눈알을 이리저리 굴려대는 내가 답답했던 건지 전정국이 나를 돌려 밀고는 과실 문을 열었다. 역시나 캄캄한 어둠에 지레 겁을 먹었다. 전정국은 불을 끄고 문을 닫고는 내 손목을 잡고 앞서 나갔다. 전정국 손이 닿은 손목이 뜨거웠다.


내 손목을 잡고 걸어가는 전정국의 옆모습을 보았다. 너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나는 네 손이 닿아 있는 것만으로도 이렇게나 두근거리는데 너는 아무렇지 않은 걸까. 어쩐지 전정국의 입꼬리가 올라가 있는 것 같았다. 전정국의 얼굴에서 내 손목을 잡은 전정국의 손 쪽으로 시선을 떨어뜨렸다. 전정국과 내 어느 부분이 닿아 있다. 손을 잡은 것도, 입을 맞춘 것도 아님에도 부끄러웠다.


한동안 전정국의 다부진 손을 보고 있었다. 계단을 다 내려오고 나서야 다시 전정국의 얼굴 쪽으로 시선을 올렸고, 그런 내 시선을 느낀 건지 전정국이 고개를 살짝 돌려 나를 내려다 보았다. 갑자기 마주친 탓에 눈을 피했다. 위에서 낯설지 않은 낮은 웃음 소리가 들려왔다. 부끄러웠다. 그냥 다 부끄러웠다.









·
·
·









학교에서 하숙집까지의 멀지도, 그렇다고 가깝지도 않은 거리를 걸어오면서 전정국은 내 손목을 놓지 않았다. 전정국에게 손목을 놓아달라 하지 않았다. 손을 잡고 가는 것과는 확연히 다른 행동이었지만 왠지 모르게 느껴지는 부끄러움에 놓아달라고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었다. 그래서 마음이 끌리는 대로 했다. 마음이 끄는 대로 따라갔더니 그 곳엔 답이 있었다.









" 들어가. "

" 먼저 들어가. "









전정국의 등을 보는 건 싫었다. 며칠 전, 호석이와 영화를 보았던 그날까지만 해도 그랬다. 몇 개월 간 쉴 새 없이 보았던 전정국의 뒷모습은 차가웠고 단호했다. 그래서 다가가지 못했던 등이 어느 순간부터 따뜻해졌다. 그래서 전정국의 등을 보고 싶었다. 그 따뜻한 등을 보고 싶었고, 또 안고 싶었다. 그래서였다. 들어가라는 전정국의 말에도 고개를 젓고 먼저 들어가라, 말한 것은.









" 들어가라니까. "

" 아니야. 먼저 들어가. "









실랑이 같지 않은 실랑이였다. 이게 뭘까. 겨우 몇 미터의 거리를 두고는 먼저 들어가라 말하는 모양새가 꽤 웃겼다. 먼저 끊으라며 실랑이를 벌이는 커플을 보는 것 같아 가슴이 간질거렸다. 작은 새가 내 안에 살고 있는 것 같았다. 전정국이 내 앞에 있으면 어김없이 그 작은 새는 부리로 내 안을 콕콕 쪼았다. 근데 그게 아픈 게 아니라, 작은 새라서, 아주 작은 새라서 간지러웠다. 긁을 수 없는 부분이 긁고 싶지 않을 만큼 간질거려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지금도 그랬다.









" 말 더럽게 안 듣지. "

" 너도 그렇잖아. "









전정국이 웃었다. 두 눈을 끔뻑이며 그런 전정국의 모습을 빤히 쳐다보았다. 두 눈에 전정국을 담고 싶었다. 예전처럼 환히 웃는 그 모습을 아주 조금이라도 놓치고 싶지 않았다. 금방이라도 전정국에게 달려가 좋아한다고 고백하고 싶을만큼 정말이지 예쁜 웃음이었다.


전정국은 머리를 쓸어넘기며 잠깐 고민을 하는 듯 하더니 주머니에서 담배갑을 꺼내 나를 향해 보여 주고는 검지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렸다.









" 이거 피우고 들어갈 거야. 먼저 들어가. "









평소의 나였다면. 아니, 나라면 지금쯤 알았다며 고개를 끄덕이고는 미련을 가득 남기고 어렵게 등을 돌려 들어갔을 게 뻔했다. 그게 나에게 잘 어울렸고, 또 전정국은 그걸 잘 알고 있었다. 전정국이 지금 담배를 피울지, 안 피울지는 나도 잘 모른다. 나를 들어가게 하기 위해서 말하는 건지, 아니면 정말 담배를 피우고 들어가고 싶어서 하는 말인지는 잘 모르지만 괜히 오기가 생겼다. 내가 네 등을 너무도 보고 싶었다. 끌어안고 싶은 그 등을 오늘 꼭 봐야겠다.









" 끊으면 안 돼? "









익숙하게 담배갑에서 담배 한 개피를 꺼낸 전정국이 이상한 눈빛으로 나를 보았다. 전정국의 머릿속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내 모습일 게 분명했다. 왜냐하면 나도 그랬으니까. 내 머릿속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내 모습을 지금 내가 그려내고 있으니까.


전정국은 검지와 중지 사이에 담배를 끼운 상태에서 나를 뚫어져라 보았다. 정말 내가 뚫어져라 보았다. 한 치의 시선도 어긋나지 않게 오롯이 내 눈을 보고 있었다. 마주친 두 눈이 그날과 똑같아 얼굴이 조금 뜨거워졌다. 이럴 때면 전정국은 내가 예상도 못할 말들을 뱉곤 했다. 내 안의 작은 새가 나를 다시 콕콕 쪼을 것만 같았다. 그리고 기분 좋은 설렘은 다시 다가왔다.


전정국이 손가락에 끼워져 있던 담배를 버렸다. 담배갑을 볼품없이 구겨버렸다. 버린 장초가 아깝지도 않은지 눈길도 주지 않은 채 내게 곧장 다가왔다. 점점 가까워지는 거리에 가슴이 두근거렸다. 소리가 너무 커서 네게 들리는 게 아닐까 조마조마했다. 한편으로는 차라리 심장 소리가 더 커져서 네게 들렸으면 했다. 그럼 네가 내 마음을 아주 조금이라도 알아 주지 않을까. 곧 내 앞에 선 전정국은 내게서 내 오른손을 잡아 올려 펼쳤다. 힘없이 들어올려진 손을 한 번 보고는 다시 너를 올려다 보았다.


왜?


어리둥절한 눈으로 너를 보는 게 꽤나 웃겼던 건지 전정국이 살짝 웃더니 구겨진 담배갑을 내 손 위에 올린다. 왜 이걸 내 손에 올리지. 손 위에 올려진 낯선 담배갑을 보다가 다시 너를 보았더니 너는 여전히 웃고 있다.









" 네가 버려 줘. "

" ……. "

" 네가 끊으라며. "









아마 이건 평생 버리지 못할 것 같다.









·
·
·









주말은 금방이었다. 전정국은 어떤 스타일의 옷을 좋아할까 고민을 한 지가 벌써 삼 일째였고, 결국엔 간단한 옷을 골라 입었다. 매일 보는 전정국인데도 뭐가 그렇게 떨리는지 거울 앞에서 얼굴 비춰보기만 벌써 열 번째였다. 평소 화장이라 하면 겨우 아이라인만 그리던 내가 과감하게 섀도우를 도전했다. 그리고 다시 지웠다. 아무래도 어울리지 않았다 섀도우 같은 건. 평소에 화장을 좀 하고 다닐걸. 아님 수정이에게라도 부탁해 볼걸. 지금 이 순간 화장을 지지리도 못하는 나를 탓하며 다가오는 시간에 평소에는 잘 매지 않던 크로스백을 매고는 마지막으로 거울을 한 번 더 보았다. 눈가에 완전히 지워지지 않은 섀도우가 반짝거렸다.


겨우 집 앞이었지만 그래도 약속 시간에는 5분 정도 일찍 나가는 게 예의가 아닐까 생각해 약속 시간보다 5분 일찍 대문을 열었다. 그리고.









" 일찍 나왔네. "









나보다도 일찍 나온 전정국이 맞은편 대문 앞에 서 있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2 | 인스티즈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w. 정국학개론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좀 빨리 오긴 했는데 저기... 그... 삼각관계 너무 어려운 거 같아여 ㅠㅠ 정국이와 여주 사이를 가깝게 하는 것도 어려운 일인데 거기에 삼각관계까지 끼면 너무... 너무... 이야기가 길어질 거 같아서... 물론 그렇다고 삼각관계를 안 넣을 순 없고여! 윤기가 있으니 당연히 넣어야죠! 암! 그치만 오늘 정국이 분량이 몹시 많은 걸ㄹ 봐서는 앞으로도 윤기가 그리 위협적인 존재는 되지 않을 것이라고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볼게요 ㅠㅠ 역시 본격적인 로맨스는 엠티부터죠! 엠티에서 사랑이 싹트죠! 과씨씨는 역시 엠티! 엠티! 엠티! 엠티! 예아! 엠티! 엠티! 엠티! 아니... 이게 아니라 8ㅅ8 저 진짜 타이밍도 잘 잡았지만 초록글 1페이지 정말 감사드려요 8ㅅ8... 항상 좋아해 주시는 독자님들 너므너므너므 사랑해요 알라뷰 쏘머치 아 그리고 저 독방에서도 막 반응 보고 그러는데 전 11편 쓰고 나서 분위기 많이 달라진 거 같아서 많이 고민했었거든요 1편이랑 11편 비교하면 분위기가 엄청나게 달라요... 비교해 본 적은 없지만 아마도...! 달달한 부분은 역시 로맨스의 필수 코스라 정말 백주부님께서 설탕을 투척하듯 많이 넣어 보긴 했는데 이게 달달한지도 모르겠고 또 특유의 분위기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많이 달라진 게 아닐까 고민도 되고 8ㅅ8... 그럼에도 꾸준히 읽어 주시고, 댓글도 달아 주시고, 암호닉도 신청해 주시고, 추천도 눌러 주시고, 신알신도 해 주시고, 아무튼 독자님들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정말 많이 사랑해여 하잇! 아, 그리고 저 항상 글 적는 것보다 암호닉 적고 색칠하는 게 더 어려운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이제 암호닉을 다음 편...? 까지 받고 그만 받으려고 해요 8ㅅ8... 못난 작가라서 죄송함다 ㅠㅠ 사랑해요!

Aㅏ thㅏ랑하고 또 thㅏ랑하는 암호닉!

현지카누낭자정국이최소내남자그리솜니움

연목단가온계피

윤아얌

망고샤축구또또꾸꾸눈부신멜로우알라소녀과탑들국화

뾰로롱곰씨충전기메로나너나사태태한침침이쿠키

하늘하늘해들레시레오하요곰방와윤기야 나랑 살자뻐꾸기헤롱쿠쿠호빗총총작가님하트과자박스콩구기꾸기♥츄파춥스골룸플랑크톤회장밤열한시효인상상

김데일리민트진달래국쓰침침맘

마카롱둥둥츄뽀전정국김태태설렘늉기여기봐전정핑크보엽서밥밥젤리감자깡오전한시푸딩인사이드아웃정국아뭐태태

호독 그로밋달걀도망곰윤기모찌꿀떡샤파1600[]24깐깐징어종국탄소꺄룰씨걸새우꽃님0915전정국미융

외로운쿠키♡♡♡♡달빛 천사누텔라Goodnight전막내챠밍카프리히동해태제과용가리불알정국아나랑 가정을 꾸리자틸다김안녕밍밍은하수어항

꾸꾹이산들코랄꼬이

두둠칫다굠뀨뀨요다요를레히0324다홍129라온이솔꾸기퍼플마름오전 2시언더더쎄임문슙슙태형워더딥크벚꽃침침쓰잉여

모과꽃자몽쀼뺘삐뾰Sulli당긴윤기이현뿡뿡짱설탕쟉하즌즌국스며들

새별블리0613호빵맨가가멜태태콧대김석진밍글밍글동그랑별에서 온꾸꾸야쭈꾸미군주헤이호옹복덕방아줌마

 탄소야 뎡구깅 오예스 민슈가 어썸 데훈이 데발염 달달한 설탕 늘예쁜 0821 YES 엽떡 삼일 민빠답없 남남 천생연분 위험한남자 쎄니 초딩입맛 Real V 더럽 샌애기정구기 단지 소금 슈가행성 꽃밭 코튼캔디 준회 스머프 뽀로로 버누 새벽 녹차 태태뿡뿡 요리에센스 밤비 햫햫 발꼬락 새우튀김 꾹꾹이 달다리 형뚜 미소 뭉뭉 꿀비 1106솔트 꾸기꾸깅 달봉 솜지 투더 설레임과자 맴매맹 937 요맘때 진부윤부 춘추정국시대 하루하루 자몽소다 슈맘 치카치카

괴물 거창왕자태태 두부 비슬이 얼음 츄러스 앙팡 문현 정구기 부랑 민윤기 코딱지 슨니야 슈룰루 1013 설레임 전정국맑은맹세 코넛 9495 비바 지민이와함께라면 침침

>> 제가 놓친 암호닉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 주세요!

하나 궁금한 게 민빠답없 님은 두 분이 계시는데... 어떻게 된 일이져...?!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2  400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그리
8년 전
독자27
와!!!! 제가 일등이래요!!!작가니무ㅜㅜ 진짜 글 장난 아니게 좋은거 다 알고계시죠? 모를수가 없어요 이렇게 좋은데 와.. 진짜 작가님 제 인생 작가님 게다가.. 오늘 1등 와... 이거 스샷해서 잘 간직할게요 맨날 스샷한 사진 보면서 만족해야죠 엄청 즐거워할거예요 와 작가님 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진짜 짱 좋은데 어떡하죠 작가님 저랑 결혼해야겠네요 절 가져요 어쩔수 없어요 제가 작가님을 좋아하니까!!! 사랑하니까!! 하... 윤기는 왜 이렇게 좋은건지 작가님은 뭔데 이렇게 완벽한건지 그래서 더 끌리고 예쁜건지 정국이는... 그냥 좀 예뻐요 사실은 많이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항상 좋은글 감사드리구요 안녕히 주무시고 그대 워더하고 사라집니다! 또 정국이랑 윤기두요 바잇!
8년 전
독자2
꾸꾹이
8년 전
독자62
이등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숨막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밤에보니까더설렌다징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끊으라는건거의고백아닌가여??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난또여주한테다가올때 키스히는줄알았자나옄큐ㅠㅠㅠㅠㅠ아까워라.. 아주작은새 ㅂ유쩌네요진짴ㅋㅋㅋㅋ수정이너무사랑스러워여..♡하는짓진짜뽑뽀해주고시퍼..
윤기는등장안하나요?!ㅋㅋㅋㅋㅋ작가님최소드라마작가..겁나잘끊으셔 헝 ㅠㅠㅠ죽었던연애세포를깨어나게해주는거같아요정말..작가님잘자요♡♥

8년 전
독자3
쎄니
8년 전
독자7
와ㅠㅠㅠㅠ정국이 끊은다고 담배갑준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진짜 와ㅠㅠㅠ현실에선 불가능한....담배끊으라니까 못끊는다고 싸웠는데ㅜㅜㅜㅜ
8년 전
독자4
윤아얌
8년 전
독자69
역시 과씨씨는 엠티죠!!! 울과애들도 그렇게 씨씨가 됐던.. 난 뭐했지.. (도르르) 정국이가 담배 버려달라고 할때 박력 터짐.. 전정국 너란 남자.. 담배도 끊으려하다니.. 오늘도 잘 읽고 가요! 담편도 기다릴게요 자까님~♡
8년 전
독자5
☆이현☆이에요! 헐 엠티라니 전정국과 함께하는 엠티라니! 기대되는데요? 오늘도 정국이와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왜이리 이뻐보이죠ㅠㅠㅠㅠㅠㅠ오늘도 글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6
호로로루노누먀우마ㅓ아나루머로선댓글
8년 전
독자8
암호닉 (입술) 신청이요!!!!!! 하악 신청 안되는줄알고 저렇게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저읽고올게요♥♥♥
8년 전
독자35
하악...일찍나왔어 정구가 그니까 나랑 메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담배 끊으라해ㅅ다고 나한테 버린거야?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댜스한남성같으니라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정말 심장이 터져 쥬글거가따. 작가님 사랑해여...내가 이걸 왜 지금읽었디..하악 잘읽었어요 역시나 추천 꾸욱꾹...추천받아마땅..앞으로도 멋진 쿠야 많이 보여줘여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거주거설레듀거
8년 전
독자9
쭈꾸미예요! 와 전정국 진짜 설렘폭탄 대박이네여 으으.... 고등학교 3학년 초의 정국이를 다시 보는 거 같아 기분이 너무 좋아요ㅠㅠㅠ엠티가서 여주랑 이제 진도 쫙쫙 빼고 오길! 진짜 작가님 사랑해여ㅜㅜㅜㅜㅜ제 사랑 받아가세여ㅜㅜㅜ
8년 전
독자10
ㅠㅠㅠㅠㅠㅠㅠ트앙 정국ㄱ아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뭔가서로 꽁냥 ㅠㅠㅠㅠㅠㅠ흐아아
8년 전
독자11
암호닉(호비호비)신청이여!!!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기 너무 설레게 만드네요ㅠㅠㅠ이제 같이 장을본다니!!!ㅠㅠㅠㅠㅠ 막 신혼부부같고 완전 좋겠네옇ㅎㅎㅎㅎㅎㅎ히히
8년 전
독자12
설레임이에요ㅠㅠㅠㅠ정국아담배까지끊는거야?멋지네ㅠㅠㅠ수정이일부러빠져준것같은데고맙다ㅠㅠㅠㅠ이제엠티가서사귀고하자ㅠㅠㅠ
8년 전
독자13
작가님!!! 신알신 울리자마자 왔어요!!! ㅎㅎㅎㅎㅎ [도롱뇽]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정국이가 여주한테 하는 행동이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 진짜 심쿵... 더 달달해졌으면 좋게써요 ㅜㅜㅜ
8년 전
독자14
슙이에요ㅠㅠㅠㅠㅠ

와전정국이랑여주겁나간질간질하구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전정국설렌다손목이라니ㅜㅜㅜㅠㅠㅜㅜㅜ손목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하다달달달

8년 전
독자15
[윤민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진짜 ㅠㅠㅠ와 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왜 현실엔 저런 남자가 없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으흐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민솔트
8년 전
독자22
오마나 ㅠㅠㅠㅠㅠㅠ 인티 안나가구 기다렸던 보람이...! 담뱃곽 으윽 심장폭행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구 가요! 또 올게요!
8년 전
독자17
젤리예요 .. 정구가ㅠㅠㅠㅠ 오늘은 뭔가 다음 내용이 더 기대돼요.. ㅠㅠㅠㅠ지금 봤는데 벌써 다음 편이 궁금..하 제발 ㅠㅠㅠ 너무 잘 끊으신 것 같아ㅕ..심장 폭행이더 정말루ㅠㅠㅠ 담배 피는 거 진짜 싫어하는데 저렇게 끊으려고 하는 것듀 심쿵 ㅜㅠㅠ 수정이가 뭔가 눈치 있게 빠져준 것 같아서 완전 좋아여..♡ 오늘도 잘 보구 가요~~❤
8년 전
독자18
[민면]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신청하고 다음편부터 댓글 열심히 달게요..ㅎㅎㅎ원래 저가 그렇답니다...그래도 괜찮죠...?다음에는 진짜 1500자 꽉 채워서 적을게요 우리 친하게 지내봐요 작가님 잘 보고 가요!다음 편에서 봐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19
암호닉 신청해요 [까까] 수정이가 일부러 빠져준것같아요ㅠㅠㅠㅠ 이제 엠티에 가다니! 엠티가서 이제ㅠㅠㅠㅠㅠㅠ 전정국 완전 설레요 손목잡고ㅠㅠㅠㅠㅠ워후ㅠㅠㅠ
8년 전
독자20
츄파춥스에요!! 작가니 이렇게 매일 오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실에서 저렇게 아무리 좋아하는 여자가 담배끊으라고 해도 끊는 남자들 얼마 없을텐데 저렇게 단번에 버리니까 거기서 또 발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둘이 엠티가서 더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글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21
스며들면
8년 전
독자30
와 작가님 저 이렇게 막 쪽지 올 때마다 설레잖아요ㅠㅠㅠㅠ 다음 편이 엠티라니까 더 기대되고 정국이 막 그렇게 담배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윤기야 미안해ㅠㅠㅠㅜㅜ 윤기도 좋은데...정국이.....작가님 늦지 않게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진짜 그리고 진짜 다음편 기대되네요 작가님 워더요!!! 수정이 뭔가 잘 빠져주는 거 같아서 또 좋네요 일단 전 그냥 엠티에서 꽃 피우는 걸 생각하면서 그냥 마음 떨리게 기다릴게요 작가님 힘 내세요!!!♡♡♡
8년 전
독자23
챠밍
8년 전
독자29
ㅠㅠㅠㅠㅠ저렇게 한마디에 바로 담배 끊기 어려울텐데ㅠㅠㅠ 정국이 너무 멋있잖아요ㅠㅠㅠㅠ 삼각관계 너무 설레지만 그냥 빨리 정국이랑 사구리면 좋겠네요♡ 잘봐써요♡♡언제나 사랑합니댜
8년 전
독자24
흐허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ㅜ오늘 왜이렇게 달달한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담배도 끊으라니까 바로 끊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습니다 좋아여..ㅋㅋㅋㅋㅋㅋㅎ..이제 엠티가면 더 달달한 장면들이 쏟아지겠죠..?(기대)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오늘도 글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5
와 저 진짜 후 전정국 대사 한 마디에 소리를 지르고 아주ㅠㅠㅠㅠ 그래서 언제 사귄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ㅠㅠㅠ
8년 전
독자26
변탄소예요ㅠㅠㅠ 아 꾹이 알게 모르게 심장 간질거리게 하네요 ㅠㅠㅠ 끊으라니깐 바로 담배도 끊고 역시 상남자 즌증극... 사랑해 엉엉 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3.114
암호닉 [지하]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28
거창왕자태태 입니다!! 와 신알신 울리지마자 바로 왔는데 오늘편 왜이렇게 달달하죠ㅠㅠㅠㅠㅠ 정쿠가ㅜㅜㅜㅜㅜ 흐흫 엠티라니! 역시 연애하면 엠티죠!! 벌써부터 다음편이 기대됩니당!!
8년 전
독자31
작가님...너무 적절한 곳에서 끊으셨어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둘이서 장보러 가는건데...하...기대된다....
8년 전
독자32
[괴물] 큽.. 정구가.. (오열) 담배 쥐어주는 정국이가 왜케 좋죠..? 알람 울리자마자 너무 좋아서 비명 질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 아 댓 쓰는 내내 생각나서 한 번 더 읽어야겠다..!
8년 전
독자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여주랑 단둘이서 장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부터 알콩달콩 깨가 쏟아지는 것같은 느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9.77
눈부신이에요!! 정구기는 정말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옴마ㅠㅠㅠㅠㅠㅠ 진짜 막 달달하니 너무 좋아요ㅠㅠ 오늘도 앓고 가요!!
8년 전
독자34
암호닉 [방탄이즈뭔들] 신청이요!!!!와 어제도 오시고 오늘도 오시다니 작가님 짱짱ㅠㅠㅠ정국이 넘 말잘듣는다ㅠㅠ조아ㅜㅜㅜ
8년 전
독자36
꿀비에영 ㅇ와세상에 장보기라니ㅠㅜㅜ그러면 또막막 겁나신혼부부같은상황만들어지겠죠ㅠ?생각만해도발림...ㅠㅜㅜ헝헝진짜설레요ㅜ
8년 전
독자37
아........ 심장폭행 장난없다 전정국 아주 수니학살법에 능통한 자식 같으니라고..... 아니 오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ㅠㅜㅜ 담배곽 주려던거구나 난 키쮸하는줄 .. ㅎㅅㅎ 곧 행쇼하겠네 빨리해 심장이 너무 간질거린단말이여!!!!!!!
8년 전
독자38
매일매일 와주시는 작가님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엉엉엉엉 정국이랑 꽁냥거리는게 왜 이렇게 좋은거죠?? 설레는 화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민빠답없
작가님 지금잘하고계세요 손이가는대로쓰세요! 그게저희독자들이원하는거니까요 작가님이쓰는글은항상읽을테니까 자부심을가지고쓰세요 충분히달달하고좋아요!!!

8년 전
독자40
937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즌증국....아...(죽은 자의 온기) 신알신 뜨고 저 진짜 소리지르면서 들어온거 아세여?ㅋㅋㅋㅋㅋㅋ 여주 한마디에 담배도 바로 끊는 정국이 넘 바람직하네요....♡ 걍 정국이라 다 좋아요 큽.. 장보러가는거 생각만 해도 겁나 설레네여 아 걍 요즘 이 글땜에 사는 맛이 나는거같아요 사랑해여 작가님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여주도 조금씩 적극적으로 변하고 있는 것 같아 보기 좋아요 ㅜㅜ 엠티!!! 엠티에서 무슨 일이 있을지 너무 기대되요 ㅜㅜ
8년 전
독자42
수정이 굿... 알아서 빠져주네요 단둘이 장보기라니..그것도 주말에... 사겨라 사겨... 화이팅...
8년 전
독자43
눈설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왕설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왜이리 내 맘을 흔드는 건데!!!!!!
8년 전
독자44
Real V에요 작가님 ㅜㅜㅜㅜㅜㅜ 정국아ㅡㅜㅜ담배 끊는다는게 이렇게나 설렐일인건지ㅜㅜㅜㅜㅜ막 심장이 쿵쿵거리네여ㅜㅜㅜㅜ으앙ㅇ 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짱 ㅜㅜㅜ
8년 전
독자45
헐 진짜 미치도록 설렙니다......아....빨리 엠티가서 빨리! 다음편이 너무 기다려지네요ㅜㅜㅠ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쟉하에요 역시 수정이 일부러 단둘이 가게 만들려고 했던거죠???센스쟁이 크 장보러 가는 약속도 이렇게 설레는데 징보는 중 은 얼마나 설레겠어요ㅠ항상 잘보고 있어요 싸랑해요 하트백만번♥♥(탕탕)
8년 전
독자47
ㅠㅠㅠㅠㅠㅠ설렘 버려달라니ㅠㅠㅠㅠㅠㅜㅠ
8년 전
비회원83.57
1013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오어유ㅠㅠㅠㅠㅠ 드디어 엠티를 가는군요 아니 그전에 데이트 같으면서도 데이트가 아니지만 데이트인 걸 먼저 하고....! 오늘도 역시나 너므 좋네요ㅠㅠㅠㅠㅠㅠ 담배ㅠㅠㅜㅠㅠㅠㅜ ㅇ그래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 손목ㅜㅠㅜㅜㅠㅜㅜㅠ 으어ㅠㅜㅜ 너무좋아우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48
ㅠㅠㅜㅜㅜㅜㅜㅠ작가님 넘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오늘도 잘읽고가여
8년 전
독자49
캬캬캬캬ㅑ캬컄좋슺키다좋아요캬캬캬캬캬캬정국이는옳아요
8년 전
독자50
안녕하세요 작가님 ㅠㅠㅠ신작알림 온거보고 엄청 설레면서 들어왔더니 글도 완전 설레네요♡ 전편에다 다시 답댓 달긴했지만 혹시 몰라 여기에도 글 남겨요 [미나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8년 전
독자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고생끝 행복시작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행쇼해라(짝)
8년 전
독자52
미늉기
8년 전
독자54
으허르허ㅜ허헐 둘이 이제 데이트비스끄무리한거 하러가나여ㅠㅠㅠㅠㅎㅎㅎㅎㅎ완전좋네여ㅠㅠㅠ
8년 전
독자53
으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짜 날이 갈수록 정국이 설ㄹ서 죽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혹시 지금도 암호닉 받으시면 [세균맨]으로 신청하구요! 받으시지 않으시다면 다음 신청을 노리겠습니다!!!!!!오늘도 짱짱 잘보고갑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55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넘 재밌게 읽고 갑니다 작가님 짱짱ㅌ
8년 전
독자56
달봉입니다. 작가님ㅠㅠㅠ글 읽기 전 부터 설레면서 들어왔어요ㅠㅠㅠㅠㅠ그러쵸 cc는 엠티! 엠티에서 시작되는 거죠. 가기 전부터 행쇼냄새 풍기는 정국이랑 여주때문에 괜히 제가 다 간질거리고 난리도 아니에요.. 장보기라니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겠다ㅏㅠㅠ대체 정국이는 안 설레는 부분이 어디 있죠? 매번 심장폭행 당하느라 죽겠어요...하 아직도 손목 잡고 걸었던 거랑 버려달라고 한 게 생각나요 으아아아아 설레ㅜㅜㅜㅜ
8년 전
독자57
아으 정말 간질간질 너무 기분좋은 글이에요ㅠㅠㅠㅠㅠㅠ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58
얼음 이예요!

엉엉엉작가님 이렇게 달콤하기 있기없기??ㅠㅠㅠㅠㅠㅜ진짜 벌써부터 엠티때 무슨일이 생길까 기대기대돼요!! 너무너무 재밌게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59
밍글밍글이에요! 신알신보고 달려왔습니다. 물론 삼각관계도 좋지만 여주랑 정국이가 달달하게 행쇼하는거보다 더 좋은게 어딨겠어요 ^ㅅ^ 정국이즈뭔들. ㅜㅜㅠ 담배끊으라니까 담배를 건네주는.정국이는 다시봐도 정말 멋있네요..8ㅅ8
8년 전
독자60
알가아라가라아라라라 여기서 끊으시면 어떡하오리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까비퓨ㅠㅠㅠ
8년 전
독자61
[우왕우헐]로 암호닉 신청 해도 돼요?? 헤헤 작가님 항상 잘 보고있어요ㅠㅠ 진짜 재미있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오오오 장보기라니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꿀잼이겠어요ㅠㅠㅠㅠ 잘 보곡 갑니다!!
8년 전
독자64
[전종국]으로 신청할게요!! 진짜 작가님 글은 매번 최고구나 느껴요ㅠㅠ막 아련하고 잔잔하게 설레기도 하고 아니 많이 설레고 명작이죠 명작ㅠㅠ쓰차 당했어서 암호닉 신청 못했었는데 지금이라도 할게요!! 감사해요 좋은 글 써주셔서ㅠㅠㅠㅠ♡
8년 전
독자65
꾸기♥
8년 전
독자67
과씨씨잘못하면진짜힘들다는데....그래도상대가정국이라면나는4년..아니평생을바칠수있어ㅠㅠ설레하는거너무풋풋행‥8 ㅠ
8년 전
독자66
오하요곰방와 입니방!!!ㅠㅠㅠㅠㅠㅠ정꾸야ㅠㅠㅠㅠㅠㅠㅠ담배끊을거구나ㅠㅠㅠㅠㅠㅠㅠ본격 러브러브해졌으면 좋겠네여ㅠㅠㅠ엠티라니ㅠㅠㅠ둘이 또 꽁냥거리겠져?ㅠㅠㅠㅠㅠ좋구마뉴ㅠㅠㅠ얼른행쇼하는거보기류ㅠㅠㅠㅠ
8년 전
독자68
밍 입니다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ㅠㅜㅠ전정국 진짜 설레게시리 으허하.....심장떨려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전정국....하앙
8년 전
비회원24.56
[미니미니]로 신청합니다!(사실 신청했는지 안했는지 잘 모르겠어여..'ㅅ') 전부터 쭉~ 읽어왔는데 이제야 암호닉 신청을 하네여..뎨둉합니당ㅜㅅㅜ 전보다 확실히 정국이랑 사이가 가까워져서 보기좋아요ㅋㅋㅋ 수정이가 장보러갈때 빠져줘서 너무고맙다는..ㅎ^^
8년 전
독자70
태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작가님글떠서완전 설레하면서왔어요ㅠㅠㅠ자가님신알만떠서 설레는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ㅜㅠㅠㅠ말하는거하나하나가 이케설레서 어케욮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 짱귀ㅠ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다릴게용
8년 전
독자71
우와 ㅠㅠ 이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가는거죠??>< 좋아요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72
태형워더
8년 전
독자73
^^..정국이한테 발리는게 이런기분인지 작가님글보고 알아가요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목이라니ㅠㅠㅠㅠㅠㅠ안씻을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불알
8년 전
독자76
수정이 너어 ㅎ~? 역시 수정이만한 친구는 없는 거 같아여. 우리 수정이 최고
8년 전
독자77
정국이랑 장 보는데 푸드코트 아주머니들이 막 신혼부부냐면서 잘어울린다는 말 해주셨으면 ㅎ..... 기분 최고져
8년 전
비회원27.120
[쮸잉쯔잉]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싶어요ㅎㅎㅎ 어제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진짜 너무 너무 재밌어용 ㅎㅎ중간에 윤기오빠가 더 끌린건 안비밀 ㅎㅎㅎ
8년 전
독자75
지민이와함께라면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숨을참을정도로열심힙핬어요ㅠㅠㅠㅠㅠㅠㅜㅜ정국이가담배직접버려달라고한거왜이렇게설레죠ㅠㅠㅜㅠㅠㅠ♥엠티가서무슨일이벌어질지벌써기대대구막그르넹용♡
8년 전
독자78
아직 암호닉 받으신다면 [으아못먹게써요]로 신청할게요! 어제 새벽녘에 정주행 다했는데 감정선이 잘 표현되어서 보고있어요ㅠㅠ 제가 이런 글 잘 안보는데 작가님 문체에 반하고 내용구성에 반하고... 그리고 정국오빠... 풀네임전정국오빠....윽...ㅠㅜㅜㅠㅠㅠ앞으로는 꾸준히 챙겨ㅂ볼게요 짜까님!
8년 전
독자79
침침맘이에요 작가님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엠티! 엠티! 엠티! 엠티! 예아! 엠티! ㅋㅋㅋㅋㅋㅋㅋㅋ 글보다 작가님이 더 귀여운 것 같아요 사랑스럽...... ㅜㅜ 글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다음 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분위기 괜찮아요 좋아요 작가님 글 쓰실 때 부담없이 쓰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10.189
알라입니다 당연히 대학교는 씨씨는 엠티에서부터죠!!! 작가님 말이 다 맞아요 !!! 담배피는 정국이라니 많이 당황스럽지만 너무 디테일하신 설명덕분에 상상이가서 굉장히 좋네요 므흣 ^~^ 그리고 정수정 왜안가는거야!!이기지배!!! 엄청 잘한생각이네!! 한번씩은 저렇게 눈ㄴ치가있는지 없는지 모르는 친구들이 한두명씩 있어야합니다 그래야 남녀주인공이 잘이어지거든요 헤헤 근데 수정이는 귀찮았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드네요.. ㅎㅎ... 그래도 어이렇게 안하던 화장도해보고!! 원래예쁜여주랑 둘이 마트도가니 얼른 잘되라..잘되라..끙.. 8ㅅ8 진짜 엠티가서 무슨일이 생길지 너무기대됩니다 헤헤 막 술취해서 같이 바람쐬러가다가 ...ㅎㅅㅎ 네 ㅎㅎㅎ 좋네요ㅠㅠㅠㅠㅠ흐아유ㅠ유유ㅠㅠ 오늘도 너무잘보고가요!! 매번좋은글감사합니더ㅠㅠㅠ 다음화어떻게기다리지ㅠㅠㅠㅠ흐어유류ㅠ유ㅜㅜㅠ♡♡♡♡♡♡
8년 전
독자80
흐아엉 ㅠㅠㅠㅠㅠ정국이 담배갑 구겨서 주는거..여주가 한마디 햇다고 ......그러는거...너무 설레자나여!!!@ㅠㅠㅠㅠㅠㅠ흐아ㅏㅓㅠㅠㅠㅠㅠ엠티에서 연애시작하나여?!?!으아..ㅜㅠㅠㅠ
8년 전
독자81
플랑크톤회장이에요!ㅜㅜㅜ쓰차가ㅜㄹ렸어요ㅠㅠㅠㅠ어찌나 댓글을 달고싶었는지요ㅜㅜㅜ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바껴서 오히려 전 젛은걸요.. 작은새라니ㅜㅜㅜ표현 대박이에요ㅜㅜㅜㅜㅜ 진짜 보는 내내 작은 새 한마리 제 마음속에 있는기분...ㅜㅜ 그리고 암호닉 써진곳에 제 암호닉이 노란샥으로 되있는데 제가 노란색 제일 젛아하는건 어떻게 아셔가지고♥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83
정국이랑 여주가 점점 더 친해지네요!!!!!! 정국이도 대박.. 담배 끊기 힘들텐데 여주가 끊으라고 하니깐 바로 끊는 거 봐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8ㅅ8
8년 전
비회원249.65
아 작가님ㅠㅠㅠ 언더더쎄임문입니당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어떻게 담배갑을 줄 수가 있는 거죠ㅠㅠㅠ 평생 못 버리게ㅠㅠㅠㅠ 게다가 집에서 나왔을 때 앞에 있던 저 정국이 움짤이 너무 싱크가 잘맞아서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하루만에 또 글을 써주시면 오예입니다ㅠㅠㅠ 글 잘 읽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84
[1230] 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직접버려달라고준 담배곽 ㅣㅠㅠㅜㅜㅠ 끊기 힘들텐데 직접 여주한테 준거보고 더설렜어요ㅜㅜㅜㅠㅠ 다음편도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85
퍼플 아 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배는 버리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7.50
들국화 입니다 전 삼각관계도 좋지만 없는게 더 좋아요!!오로지 정국이랑 여주만의 이야기도 괜찮을 것 같고 그것만으로도 벅찰 것 같아요 근데 작가님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하늘을 찌르고 있어요!독자들이 이렇게나 많다니! 괜히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8년 전
독자86
두둠칫이에요!!
8년 전
독자92
아니 이런 달달보스몹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쟈냐여ㅠㅠㅠㅠㅠㅠㅠ허윽!ㅠㅠㅠㅠㅠ심장이 쿵했어ㅠㅠㅠㅠㅠㅠㅠ이것을 심쿵이라 부르자ㅠㅠㅠㅠㅠ정국이 뭔데 로맨티스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보스네여 아주ㅜㅠㅠㅠㅠㅠ니가 끊으라고 했으니까 니가 버려줘 이부분이 아주ㅠㅠㅠㅠ잼발리듯이 발려버림...♥
8년 전
독자87
별이에요! 제 기억으로는 저 닉이 저일텐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ㅠㅠㅠㅠ 왜 별거아닌데도 이글읽으면 간질간질 하는지 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있어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ㅎㅎ
8년 전
독자88
작가님 ㅠㅠㅠ진짜 사랑해요ㅠㅠ
그런데 [물고기] 닉넴 저번에 신청했는데 없는거 같아서용 제가 못찾는걸까요?8ㅅ8 아무튼 사랑해요

8년 전
독자89
와진짜 정국이 너무 설렌다..ㅠㅠ
8년 전
독자93
새별이에요 ㅠㅠㅠ정국이와 엠티라니 ㅠㅠㅠ전정구기 담배 끊을거에요? ㅎ..ㅏ 매일매일 퍽심장폭행당하고갑니다ㅠㅠ작가님사랑해요♡
8년 전
독자94
낭자이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담배갑구기는쿠야라냐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제심장ㅠㅠㅠㅠㅠ책임져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 수정이 때문에 뭔가 아슬아슬한 느낌이어찌만 그래두 정국이랑 단 둘이 데이트 비스무리한 것을 할 기회가 생겼으니...! 잘되면 한턱 쏴야겠네여!
8년 전
독자95
연입니다ㅠㅠㅠㅠ일단 오늘은 좀 울고 갈게요ㅠㅠㅠㅠ(오열) 우리수정이 혹시 일부러 빠져준 그런건 가여..?아님말궁ㅎㅎ..자까님 정국이가 제 심장을 자꾸 조져놔여..어쩌면 좋죠..?여주 좋아하는 정국이가 우리여주가 담배 끊으라는 소리를 했을 때 무슨생각을 했을까요..?설레어했으면 좋겠다 (사심) 오늘도 혼자 설레어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97
스머프에요ㅠ뉴ㅜ뉴ㅠ유ㅠㅠㅠㅠㅠㅠㅠ끄억끄러거러거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오ㅑ이렇게 설레죠?하.....하...아..그냥 글에서 냄새나요..설레서 제 심장이 타는 냄새ㅠㅠㅠ
8년 전
독자98
어썸입니다ㅠㅠㅠ하윽ㅠㅠㅠ저는여대라서저런일없죠..ㅎㅎ정국이같은남자도..아무튼여주가상당히부럽네요ㅠ▽ㅠ
8년 전
비회원16.40
작가님! 글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루비]로요!
8년 전
비회원215.10
우리꾹이ㅠ세상에 여주 한마디에 바로 담배를버리다니 설레주금ㅠ작가님오늘도 좋은글 설레는글 써주셔서 넘흐 감사해용♡암호닉은 (꾸꾸기)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99
설레요 진짜 앓다죽을 정국이 ㅜㅜㅜㅜ 둘이 얼른 사겨라 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0
부담 가지지 마세요! 그리고 사실 전 삼각관계를 별로 안 좋아하는 이기적인 마음도 있어서 투표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암호닉 [소금] 으로 신청했었는데 제가 못찾는건지 안보이네용ㅠㅡㅠ 다시 신청합니다! 오늘도 재밌게 읽었어요♡
8년 전
정국학개론
소금 있어요! ♡♡
8년 전
독자102
good night 이에요! 오늘 하루마무리를 작가님 글로 하네요 ㅎㅎ 노래도 그렇고 왠지 힐링되는 느낌.. 달달한 정국이 모습 너무 설레요..ㅠㅠㅠ으아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103
천생연분
8년 전
독자109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하 제가 방학숙제를 오늘도 못하고 자나요 퓨ㅠ퓨ㅠㅠㅠㅠ 정국이 너무 설레요!!!!!!!!!!!!!! 저는 삼각관계 막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 언제한번더 정국이 시점 나왔으며뉴ㅠㅠ 에휴 자서전 써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 포기해야겠어요 ㅋㅋㅋㅋ 작가니뮤ㅜㅠㅠㅠㅠㅠ 일찍오셔서 너무좋아요 ㅠㅠ 아 장보러 갔을때 이젠 손 잡아서 진도 팍팍나가면 흐흐흐흐흐흫ㅎ 아 진짜 작가님 감사하고 고마워여~~~~~~~~!!!!!!
8년 전
독자104
아 정국이 너무 달달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여주도 너무 귀엽구요ㅠㅠㅠ진짜글에서 달달함이 쏟아지네요 정국아 ㅠㅠㅠㅠㅠㅠㅜ다음편도기대할게요ㅎㅎ
8년 전
독자105
일찍 오신 ㅈㅏㄱ가님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뽀뽀를 해드리고ㅣㅍ네여...ㅠㅠㅠㅠㅠㅠ어웅엉 사랑하는 거 알죠 정말루
8년 전
독자106
장은무스뉴ㅠㅠㅠㅍㅍㅍㅍㅍㅍ저건 빼박 데이트지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배도 끊으라고하니깐 바로끊고ㅠㅠㅠㅠㅠ내심장ㄷㅎ 끊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그냥 전정국이 짱이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와 전정국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사랑해요 작가님 ㅠㅠㅠㅠ 저의 사랑둥이가 되어주세요 ㅎㅅㅎ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 이것만 기다려요 ㅜㅜㅜ
8년 전
독자108
꽃밭이에여!!!!으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정국이설렘ㅠㅠㅠㅠㅠㅠ수정이 장보는거둘이가라하거귀엽ㅎㅎ아무튼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등판좀보쟈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ㅠㅠㅠㅠㅠ니가버려달라니ㅠㅠㅠ설렌디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망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자주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또또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43.182
전정국 너라는 사람 정말 가면갈수록 L.O.V.E♥
정국아 여주랑 장 잘봐ㅠㅠ

8년 전
독자111
꾹블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진짜 작가님 글 잘보고있어요ㅠㅜㅜ항상댓글을다는데이왕이면그냥암호닉을신청하는게나을꺼같아서신청해보아요ㅎㅎ

8년 전
비회원 댓글
꼬이에요ㅠㅠㅠㅠ흐어어어엉엉어어ㅓ전!!!정!!귝!!!오!!빠!!!
8년 전
비회원228.241
시레예영.정국이..더럽...♡
8년 전
독자112
작가님ㅜㅜㅜㅜ꾸꾸야에요ㅜㅜㅜㅜㅜㅜ아 정말 정국이 때문에 못살겠네ㅜㅜㅜ대학 가면 정국이 같은 남자 있나요?ㅜㅜㅜ
8년 전
비회원49.210
안녕하세요. 비회원이지만 신기해서 처음으로 글 남기고갑니다. 어제 친구가 갑자기 작가님의 글을 보여주면서 제가 쓴 글이냐고 묻더라구요. 회원이 아니라서 글을 못쓴다고했더니 제가 저의 이야기를 소설화시킨줄 알았다고하네요. 작가님은 작가님의 상상에 의해서 연재하셨겠지만 신기하게도 제가 겪어왔던 일과 비슷해서 댓글남겨요. 그렇다구 작가님을 의심하는게 아니라 그저 신기해서!!입니다 ㅎㅎ 1화부터 다 봤는데 고등학생때부터 대학생이되고 개강파티할때까지의 스토리와 제가 겪은 일이 거의 80프로 이상 똑같아서...핳..제가 회원이 아닌게 아쉽지만 완결까지 챙겨보겠습니다~ 이 글은 작가님 글이니까 작가님 생각대로 계속 진행해주세요 ㅎㅎ 전편에서 삼각관계를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다고 하셨을때 도움을 드릴까하다가 그러기엔 작가님 고유의 글을 제이야기로 만들어버리는것같아서 소설은 소설일뿐이니까! 앞으로 정국이와 아롱달콩 연애스토리로 예쁘게 꾸며주셨으면해요-
이 다음 엠티가서의 스토리까지 맞으면 어떡하죠.....이건 심각하게 고민해야될 사안이 아닐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저를 아시는분...? 근데 제가 겪은일을 아는 친구가 몇명없어서...
아무튼 예쁜사랑 기대하겠습니다! 물론 안예뻐도 괜찮습니다만..저는 안좋게 끝나서 하하하핳 지난일이니까요 ㅎㅎ 댓글을 계속 달 수있을지는 모르겠는데 최대한 달아보도록하겠습니다-
아,암호닉은 사연녀로 신청할게요 ㅎㅎ 그냥..앞부분 읽으면서 울뻔했...(비밀로합시다..)

8년 전
정국학개론
헐 신기해요 이러니까 왠지 제가 사연녀 님의 사연을 맞혀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사실 큰 틀 사이에서 제가 겪은 일을 토대로 글을 쓰고 있었거든요! 삼각관계에 대한 도움을 물론 저는 받고 싶지만 혹시 사연녀 님께서 글을 읽는데 불편함이 있으실까 봐 걱정도 되구요 ㅠㅠ 아무튼 정말 신기해요! ♡♡
8년 전
독자114
침침쓰입니다 전정국 핵발려요 진짜 미치겠네요 워후 짱짱맨 그렇져 씨씨는 엠티에서 싹틉니다 완전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5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그끊으라할때까지 기다린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진짜ㅠㅠㅠㅠㅠㅠㅠ어쩌면좋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찌두

8년 전
독자116
으엉...설렌다...ㅈㅓㄴ정국이랑 이제 행복하기만 하면 되는ㄱㅓㄴ가요...헤헹...아 윤기어카지...
8년 전
비회원190.98
암호닉 [김뷔]로 신청합니다 초록글에서 보고 왔어요ㅠㅠㅠ 작가님 대박ㅠㅠㅠ 완전 글쓰는 스타일이 제 취향 이에요ㅠㅠ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17
맴매맹
8년 전
독자124
아 오늘 정국이 담배괘설레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흑ㅜㅜㅜㅜ이렇게빨리오시다니!!!!스릉흡니당♡♡♡
8년 전
독자118
이번에 신알신 신청!!했어요!!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요ㅠ
8년 전
독자119
너나사에요 흐으으ㅡ으으ㅡ극규ㅠ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ㅏ아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내가 여주면 저거 절때 못벌ㅓ;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김석진이에요!! 원래 같았으면 장 보러 안 가는 수정이가 짜증났을건데 이 경우는 수정이가 겁나 사랑스럽군요 ♥♥ 일부러 정국이랑 데이트 할 기회 만들어주고 ㅎㅎ 그리고 저도 정국이가 담배 끊었으면 했는데 담배 끊으라니까 바로 말 듣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요 녀석도 설레네요 ㅠㅠㅠㅠㅠ 다음 편은 장 보면서 데이트 하겠져?? 기대할게용
8년 전
독자121
하...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항상 너무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22
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아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저 담배 절대로 못버린다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너무 좋다ㅠㅠㅠ
8년 전
독자123
크으...즌증구기... 설렙니드.... 작가님 암호닉 [즌증구기]로 신청할께용!
8년 전
독자125
너무 설레서 좋아가지고 항상 2번이상은 ㅇ다시읽네요ㅠㅠ 봐도봐도 설레고 하.. 자주 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이거 생각때문에 항상 하루하루가 기대돼요♡
8년 전
독자126
히동이에요! 흐어 진짜 저같아도 못버릴것같네요ㅜㅠㅠㅠㅠㅠㅠ 왠지 수정이가 일부러 시간없다그러고 둘이 갔다오라 그런것 같은거 데 기분탓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뗀뚜쟁이
8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 설레네요 ㅠㅠㅠㅠㅠㅠ 담배끊어야 돼 정국아ㅏ..... 이제 장보는 일만 남았는데 신혼부부 같겠네~(ㅇㅅㅁ)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다정해진 정국이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정국아뭐해에요!
아 헐..담배피는 정국이도 발리지만 피지 말라고 했다고 갑을 여주한테 주는 정국이는 또 뭐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 바람직한 남자야..왜 5분 일찍 나와있어서ㅜㅜㅜㅜㅜ아 그리고 작은 새가 살고 있어서 계속 쿡쿡 찌른다는 표현은 왜이렇게 이쁘죠ㅜㅜㅜㅜㅜ작가님은 진짜 제거..♡ 짤도 설레고 내용도 설레고 bgm도 설레고 여러모로 좋은 글이에요 작가님 짱짱ㅜㅜㅜㅜ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29
망고예요....그냥 제가 죽으러가는 게 빠르겠네여.....하 개설렘....아니 진짜 설탕을 통째로 쏟아부으셨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슈가보이 정도가 아니잖아여ㅠㅠㅠㅜ또 마트 가서 부부냐구 막 그러구ㅠㅠㅠㅠㅠ어휴ㅠㅜㅜ(사망) 오늘도 발리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30
헉헉 사랑둥이 넘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설렌다 하앙..ㅠㅠㅠ
8년 전
독자131
와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사용안함]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좋다 달달하고ㅠㅠㅠ
8년 전
독자132
핑크보이
수정이 이 바람직한!!! 본인이 귀찮은 거 였겠지만 덕분에 정국이랑 여주랑 손목 꼭 잡고 집에 가게 됐네욯ㅎㅎ보기만 해도 흐뮷해지는 그림이랄까요!! 부끄러워하는 여주도 귀엽고 본인이 잡고 좋아하는 정국이는 멋지고ㅠㅠㅠㅠ힝 정국이니까 뭐... 뭔들...ㅠㅠㅠㅠ여주때문에 담배도 끊으려고 하는 정국이ㅠㅠㅠ현기증나여 저렇게 막 그러면 나까지 설레잖아요엉엉.. 여주는 아직도 모르는 걸까요ㅠㅠㅠㅠ누가봐도!!!좋아가지구 아주 ㅠㅠㅠㅠ정국이랑 더 가까워지길!!

8년 전
독자133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전정국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설렌다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4
데헷-☆ 정국학개론님 전편에 [돌핀이]로 신청하였는데 누락되었나봐요~~~~~~~~~~~~꺄르륵
그전 분위기도 좋았지만 저는 달달한 정국이도 조화요.... 정국이즈뭔들....
드디어 없던 썸도 생긴다는 엠티에 가는군녀... 물론 전..... 아무 일도 없이... 술만 왕창 퍼마시고 왔었던 기억이 있네요....^^.....
엠티에서 듈이 진도 좀 팍팍 빼구 왔음 좋겠네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5
춘추정국시대 와쨔염 쀼우
막 얘네 썸타나봐...어머어머... 막 내가 다 부끄럽거 간질간질

8년 전
독자136
들레에요!!!!!와우어어어ㅜ여주너무귀엽당ㅠㅠㅠㅠㅠㅠ둘이서로좋아하는데서로모르다이ㅠㅠㅠㅠㅠㅠ아안타까워라ㅠㅠㅠㅠㅠㅠ장보러갈때또설레는일이생겼으면하네엻
8년 전
비회원139.219
곰씨예요 진짜 전정국ㅜㅜㅜㅜㅜ 이 마성의 남자ㅜㅜㅜㅜ 겁내 달달해서 죽을것 같애요ㅜㅜㅜ 작가님 글을 통해서 항상 설레고 갑니더♥♥♥
8년 전
비회원231.152
뀨뀨
수정이 도움주는거같은기분은 저만드나요8ㅅ8 은근히 도움주는거같은데ㅎ....단둘이가라니요..! 윤기가위협적이지않는존재면 둘이얼른빨리행쇼하면좋겠어요♡ 일찍오셔서감사합니다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37
정국이의 행동하나하나가 설레게 만드네여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8
0915에요역시 러브러브는엠티조잉?ㅋㅋㅋㅋ빨리둘이 럽럽했으면ㅠㅠㅠ
8년 전
독자139
미소에요 !
진짜 전정국이 하는 행동,말,표정 다 너무 설레요..숨쉬는 것도 설렐 정도! 그리고 작가님 진짜 표현력 최고b 작은 새라서 간지러웠다 이부분 스크롤 내리면서 읽는데 현실감탄했어요.. 오늘 또 잘려고 침대에 누우면 정국이 생각나서 못잘 것 같은 느낌...? 그만큼 진짜 완전 매우 잘 읽었어요! 정국이랑 윤기랑 여주랑 삼각관계 어떻게 될지 진짜 궁금.. 무튼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40
와진짜그냥핵.설.렘퓨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월요일인데잠못자겠네여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2.253
븅븅딱딱으로 암호닉신청하겠습니다!
계속읽어왔는데 암호닉 더 안받는 줄 알앜ㅅ네요
글 정말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수정이가 참 좋은 친구네요 정국이랑 단둘이 마트를 가게 하딘
그래 정구가 담뱆잘끊었어
다음 글도 기대거 많이되네요 힘내시고 재밌는 글 많이 써주세요

8년 전
정국학개론
암호닉으로 븅븅딱딱이 있는데 같은 분이 아니신가요?
8년 전
독자141
엠티에서 걸그룹 댄스 추는 정구기는 볼 수 없겠네요... 우리 과가 이상한건가... (독자무룩
8년 전
독자142
민트 와 전정국 이 위험한남자.....와.....사랑란다...
8년 전
독자143
어휴 정국아 ㅠㅠㅠㅠ 아주 가차없이 담배곽을 구겨버리는 너의 모습 너무 심장저격 멋있다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4
아아ㅠㅠㅠㅜ내가버려줄게요ㅠㅜㅠㅜㅠㅜㅜ둘이 같이 장보러가는거야?ㅠㅠㅜㅜㅜ설레네요ㅠㅜㅜㅠㅠ엠티 기대할게요ㅠㅜㅜㅠㅜ
8년 전
독자145
[햫햫]입니다! 빠른 연재 정말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전정국 아....아..... 다 상상이 가는 것 같아서 저 미칠 거 같아요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꺅 자기전에인티들어와보길 잘했어ㅜㅜ 점점 슈가슈가해지는게 좋은데요...ㅎㅎ 더더 달달구리해져라ㅜ
8년 전
독자147
태태한 침침이에요ㅜㅜㅜㅜ으허허허허허제가 얼마나 기다렸다구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작가님은 모르실테죠ㅜㅜㅜ무ㅜㅜㅡㅜ으허허허 전구가ㅜㅜㅜ살앙해ㅜㅜㅜㅡ아 작가님두여ㅜㅜㅜ사랑해여ㅜㅜㅜ
8년 전
독자148
정국이랑 장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겁나 설레요 짱 좋음... 그나저나 저 정주행 다 했는데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짱 좋음
8년 전
독자149
드뎌 나왔다!!!!!! 헐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 정국아 담배 끊어ㅠㅠ 몸에 안 좋아 진짜... 알겠징? 작가님 잘 보고 가요 ♡♡♡ 알라뷰
8년 전
독자150
작가님 퓨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떠서 바로 달려왓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ㅠㅠㅠㅠㅠ얼른 둘이 사겨라ㅠㅠ짝
8년 전
비회원181.107
과자박스에요! 아.. 정국이 진짜 담배ㅜㅠㅜㅜㅠㅜ 작가님은 매번 하나씩 설렘포인트를 넣어주시는 것 같아요! 근데 진짜로 1편이랑 지금이랑 분위기가 좀 바뀐 것 같네용! 물론 1편같은 좀 어두운 분위기도 좋고 지금처럼 설렘설렘한 분위기 둘 다 너무 좋습니당!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51
ㅠㅠㅠㅠ겁나설렘 ㅠㅠㅠ둘이 장보러간다니ㅠㅠ대박이다
8년 전
독자152
헝ㅓㄱ 꾸가 설레자나ㅜㅜㅜㅜㅜㅜㅜㅜ 담배바로버리고 이쁜시끼ㅜㅜㅜㅜ 자까님 오늘 너무 설렜어요!!!! 다음편이 왕기대되여유ㅠㅠ
8년 전
독자153
정국아ㅠㅠㅠㅠㅠㅠ아 완전설레요! 작가님 진짜 짱짱짱!!너무 잘읽고있어요 삼각관계 쪼끔만 넣는거 저는 좋아요♥ 정국이가 너무 설레고 좋아서.. 장보기 엠티 다 기대되네요
8년 전
독자154
솜지에요ㅠㅠ 와 진짜 그 등판 좀 보자니까ㅠㅠㅠㅠㅠㅠㅠ 담배 대신 버려달라는 거 하며 5분일찍 나온 여주보다도 더 일찍 나온 거 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설레요ㅠㅠ 새벽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잘 봤습니당
8년 전
독자155
꽃님이에요!!
와우엠티라니엠티라니....꿈에 그리던 엠티라뇨..!! 가서 같이 또 술마시고 여주가 확 고백한다는 등 사고를 쳐버렸으면 좋겠ㄷ...킁.. 내심기대해봅니다 글 빨리 가져오느냐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156
그로밋입니당! 자기전에 인티를 들어왔는데 글이 올라와있어서 너무 행복해여...♡전정국땜에 설레서 잠도 못잘삘입니다ㅎ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184.195
햇살이에여ㅠㅜㅜㄴ요즘에 자주 오시니까 너무 좋앙ㅛ ㅎㅎ
8년 전
독자157
호독

어머.. 정구기 일찍나와 있었네 ... ! 정구가... 많이 기다렸소 .. ? 흐흫 ... 미안 늦게나왔나 ㅎㅎㅎㅎ 우리 빨리 가자 !! ... 와 정국이... 진짜... 하아... 너무 좋잖아 !!!!!!!!!! 끼양 !!!!!!!

8년 전
독자158
아.....ㅠㅠㅠㅠㅠ전정국 다가왓을때 설렘..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59
요리에센스입니다!!하흑 오늘도 내심장을 후려치는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ㅜ어쩜 작가님은 표헌을 간질간질 맛깔나게 표현해요ㅠㅠㅠㅠ이러면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는다구여ㅠㅠㅠ여튼 오늘도 잘 읽고 가여ㅠㅜㅠ
8년 전
독자160
안녕하세요!설탕입니다ㅠㅠㅠ아니진짜 이렇게 설렐수가요이러면 저쥬금...ㅎ♡ 자주 글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뿅뿅 하트
8년 전
독자161
하아ㅏ가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발린다발릳다 ㅠㅠㅠㅠㅜㅠㅠㄷㄷㄷ어떰좋아
8년 전
독자162
와 니가 버리래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어떡해요 ㅠㅠㅠㅠㅠㅠㅠ 헤어나오질 못 하겠어요 엉엉 ㅜㅅㅜ
8년 전
독자163
썸남입니다 정국이 말 잘 듣고 좋네요... 센스 있게 빠져 준 건지는 모르겠지만 수정이도 참 좋네요 행복
8년 전
비회원193.33
안녕하세여 요를레히입니다 우선 할 말을 하기 전에 전정국 앓이 부터 좀 하고 할게요 전정국ㅜㅜㅜㅜㅜㅜㅜ오빠ㅜㅜㅜㅜㅜㅜㅜ진짜 오빠ㅜㅜㅜㅜㅜ 정국 센빠이ㅜㅜㅜㅜㅜ 아이시떼루ㅜㅜㅜㅜ 나의 봄아 사랑해ㅜㅜㅜㅜㅜ 후.. 됐어요 이제 좀 후련하네 이번편 기승전 정국이가 설렘사를 뿌렸잖아요.. 그 니가 버려줘. 니가 끊으랬잖아 하는 부분에서 진심으로 육성으로 전정국 오빠를 외쳤습니다. 이대로 잘 풀렸으면 좋겠어요.. 둘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행동도 귀엽고 좋지만 아무 일 없이 별 탈 없이 잘 풀렸으면..☆
8년 전
독자164
다홍입니다ㅜㅜㅠㅠㅠㅠ 엠티ㅠㅠㅠㅠ대학물이면 절대 빠질 수 없다던 엠티인가요ㅠㅠㅠㅠㅠㅠㅜ 장 보는 거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5
작가님ㅠㅠㅠㅠ낑투더깡이에여!
엠티라니!!엠티라니!!!!엠!!!티!!!!
헐 정국이드디어 금연하나요ㅠㅠㅠㅠㅠ
둘이 간질간질한 그느낌이
글로 잘전달되어서ㅠㅠ너무좋아용ㅠㅠ
진짜작가님글보고 설렘사...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166
소문듣고 찾아왓지용 진짜 정주행하고왓는디 캬 작가님 진짜 와..심쿵설렘 대박이에요 ㅜㅜㅜㅜㅠㅠ 신알신하고가용 ♥
8년 전
독자167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이제사겨라사겨라 행쇼하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기여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0.68
효인이에요 작가님! 이야 엠티... 기대되네요ㅎㅎ 아직 팡 하고 터지는 건 없지만 갈수록 둘이 가까워지는 거 같고 막 간질간질하네요 보기 좋습니다ㅜㅜ 그럼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짱!!!
8년 전
독자168
작가님하트입니다!
끄아아ㅏㅏㅏㅏㅏㅏㅏ 정국이 요놈자식 이런 잔망잔망은 어디서 배워온게야! 담배 끊으란 말에 바로 담뱃갑 구겨버리는 정국이 넘 멋집니다ㅠㅠㅠ오늘도 독자는 이곳에 누울 자리를 깔아야겠네요...하...작가님 글 늘 잘보고 있습니다!감사하고 사랑해요 하트.

8년 전
독자169
응 죽을것 같아요 어레스트!!!! 의사님!!!!!
8년 전
독자170
작가님 글 대박이라는 소식 듣고 정주행 했어요!! 들리는 소문이 정확하네요 정말 막 슬펐다가 마음 졸였다가 달달하다가ㅎㅎㅎㅎㅎㅎ 엠티가 궁금해지네용 빨리 엠티 가서 잘 되라! 짝 잘되라! 짝 신알신 하고 갈게요♡
8년 전
독자171
침침입니다ㅠㅠㅠㅠ 와 세상에 제가 너무 늦게 알림을 확인해서 이제서야 보네요! 진짜 정국이ㅠㅠㅠㅠㅠ 의도치 않았지만 쟈가웠던 정국이가 조금씩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둘이 다녀오도록 잘 빠져준 수정이가 고마울 따름..ㅋㅋㅋㅋㅋㅋ 너무좋아요 달달달.. 백주부님 마냥 달달달달..♡ 작가님 다음화 기다릴게여!!!! 사랑해여!!!!!♡
8년 전
독자172
또또에요!정구가ㅠㅠㅠㅠ아니ㅠㅠㅠ자까니뮤ㅠㅠㅠ이렇게자꾸제 취향을저격하시면 제 심장이 남아나질않을꼬같아ㅇ..ㅕ..☆숨이멎을껏만가타 사랑이온것만가타..♡정국이넌내러버
8년 전
독자174
설레임과자에요!!!
오늘도둘이뭔가꽁냥꽁냥하네요ㅎㅎㅎㅎㅎ
다음편에장보는거너무기대되요ㅠㅜ좋은글써주셔서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76
달걀이에여 ㅜㅡㅜ 최고조ㅠ가 진짜 새벽이라ㅜ더 설렌다 아 정국아 답ㅁ뱊지ㅣ마ㅣㅣㅜㅜㅜㅜ
작가님 이런 글 사랑해야

8년 전
독자177
감자깡이에요! 작가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11편과 분위기가 정말 다르다는 게 느껴져요! 정말 이렇게 달달할 수가 있나 싶을 정도로 달달하고 앞으로 이렇게 천천히 그렇다고 너무 천천히는 아닌 정도로 진도를 빼고 또 이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삼각관계가 없을 수는 없겠지만 그렇게 위협적인 인물이 아니라는 말에 엄청 마음이 놓이네요 ㅎㅎ 그렇다면 윤기는 제가 ㅎㅎ 죄송함다 ㅎㅎ 오늘도 글 너무 잘 읽었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78
설렘이에요!
오랜만에 시간내서 새벽에 들어오니 어이쿠얗ㅎㅎㅎ 달달한 작가님의 글이 올라왔네요!! 슬슬 더욱더 가까워지는 둘의 모습에 제가 더 뿌듯해욥 아이조아랗ㅎㅎㅎ 둘이 장보는건 어떨런지 궁그미합니댷ㅎ

8년 전
독자179
그래그래ㅠㅠ이렇게 둘이 가까워지는거야ㅠㅠ 수정아 넌 정말 눈치가 빨라서 좋단말이얗ㅎㅎㅎㅎ정국이랑 여주랑 단둘이 있을기회를 또 만들어주네ㅎㅎㅎ 혹시 천사..?ㅋㅋㅋㅋ 전정국 진짜 여주 좋아하는거 이제 티내는거야? 귀엽다 진짴ㅋㅋ
8년 전
비회원131.121
저 암호닉 [빈쨩]으로 신청할게요 대박이네요ㄷㄷㄷㄷㄷㄷ와 진짜 재밌아요
8년 전
독자180
우와 아침부터 호강하고갑니다
8년 전
독자181
슈룰루
8년 전
독자182
키야 오늘 아침부터 설레고 가네요ㅠㅠ 후잉 저도 저런 남사친, 애인 있었으면 좋겠다 싶은 생각도 들고...
잘 읽고가여!!!

8년 전
비회원119.95
홍홍으로 암호닉 신청이여!! 아직 암호닉 신청을 안 했었다니 ㅜㅜㅜㅜ얼마나 달달해질지 기대되여~~
8년 전
독자183
정국가ㅠㅜㅜㅜㅜㅠㅠ엉엉ㅇ엉ㅇㅇ..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4
와ㅜㅠㅠㅠ 진짜 설레요ㅠㅠㅠㅠㅠㅠ 둘이 점점 더 가까워지는 모습이 좋기도하고 서로 먼저 들어가라는 모습이 귀엽기도하고ㅜㅠ 말 한 마디에 담배끊는 전정국이라니.. 너무 좋잖아요 작가님ㅠㅠㅠㅠ 암호닉 [진리] 로 신청할게요!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73.137
진부윤부에요~~갑자기 글이 올라와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ㅠㅠ 오늘도 어김없이 설레이고 재미있네요! 항상 재미있는 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85
헐 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게 하는 방법을 너무 잘 알고 있는 것 같아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먼저 나와있다니 ㅠㅠㅜ 설렘사 당하고 갑니다 ㅠㅠㅠㅠ 윽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6
와ㅠㅠ정국아ㅠ아침부터 이렇게 설레네요ㅠ엠티가선 또 무슨일이 있을지 기대되요
8년 전
독자18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8
론이에요ㅜㅜㅠㅠ와 갑자기 저렇게 심장 어택을 하면ㅠㅠㅠㅠ 정국이 너무 멋있다!! 이제 엠티를 갔으니 더 사랑이 싹피워지는 모습을 볼 수 있겠죠? ㅎㅎ 오늘도 재미있었오요!
8년 전
독자189
와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 정국이랑 여주랑 엠티가서 더 친해지고 관계에 진전이 있으면 좋겠네요ㅠㅠㅠ 아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157.13
[럽미베베]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작가님 글 짱ㅠㅠㅠㅠㅠ빨리 둘이서 장보는거 보구싶네요ㅎㅎㅎㅎ아 달달하당
8년 전
독자190
[슙슙슙]으로 신청할게요!! 글 늘 잘보고 있습니다ㅎㅎㅎ작가님 글 읽으면 마음이 선덕선덕 진짜 여주처럼 간질간질하고...여주랑 정국이 고등학교때 얘기 보니까 제 첫사랑도 생각나고....ㅎㅎㅎ기분이 미묘해요 다음화도 둘이 알콩달콩 간질간질하겠죠?? 항상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177.68
요맘때에요! 아..ㅠㅠㅠㅠ정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다최고
8년 전
독자191
와 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 설레이게 하는데에 재능 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
8년 전
비회원217.22
자몽소다예요...정국이가 뚫어져라 쳐다볼때부터 저는 쓰러졌습니다....대박이예요....진짜 이렇게 설렐수가....수정이가 둘이 장보라고 일부러 빠져준건가...ㅎㅎㅎㅎ 글 진짜 재미있어요!!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92
헐헐너무설레여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할게요 [부랑이]
8년 전
독자193
아 정국이 너무 설레요ㅠㅜㅜㅠㅠ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ㅜ 저같아도 아마 절대 곽을 버리지 못할 것 같아요ㅠㅠㅠㅜㅜ 아마 서랍 깊숙한 곳에 모셔두지 않을까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 둘이 얼른 사겼으면ㅠㅠㅠ
8년 전
독자194
새벽이에요! 갈수록 더 설레는데 얼른 두 사람의 마음이 서로에게 전달됐으면 좋겠어요ㅠㅠ 사랑이 싹 트는 건 작가님 말씀대로 엠티죠! 엠티! 워후! 수요일이 개학이라 앞으로 잘 찾아오지 못할테지만 신알신이 울린다면 바로바로 올게요ㅠㅠㅠ 개학 싫어요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95
윤기야 나랑 살자입니다 작가님. 업뎃된 걸 다 읽어버렸어요... 하...너무 좋아...진짜 장난없...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어떻게 할 수 없나요 진짜 막 저 멜랑꼴리한게 썸 타고 싶다... 와 아 너무 좋아요ㅜㅜㅜ 이게 뭐람.... 너무 설레...설레 미칠 것 같아요... 정말 사랑합니다 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96
딥크에요!
둘이 장보러 가다니 얼른 둘이 행쇼해라♥ 엠티가서도 행쇼해라♥
작가님도 행쇼하세요!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97
연이에요오!
저거 완전 가보로 둬야하는건데!!!!!!!!
여주야 잘 챙겨놔 ㅠㅠㅠ 수정이가 참 고맙구먼 껄껄 ♥사랑한다아!!!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98
헐헐 궁금한데서 끊겼네요ㅠㅜㅜㅜ장보러가서 많이 가까워졌으면 좋겠어요ㅠㅜㅜㅜ
8년 전
비회원204.49
[뿌용]신청이요!!ㅠㅠㅠㅠ수정이가 갑자기 고마워졌어요ㅠㅠㅠㅠㅠ잘되라얍ㅜㅠㅠㅠ삼각관계가 나오면 윤기가 약간 찌통일거같아서 안타깝지만ㅠㅠㅠ재밌어요진짜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9.192
샌애기정구기에요!!!!!!정국이는 참 심장후벼파는 말을 잘하나봐요.....심장사살.....빵야빵야빵야...뱅뱅뱅...
작가님항상 자동 심장마사지되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사랑훼요!♥

8년 전
독자199
더럽이에요!작가님ㅜㅜㅜ ㅠㅜㅜㅜㅜ너무너무너무설레잖아요ㅜ 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0
작가님 이걸 왜 이제야 봤을까요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밌어요 필력 짱!!ㅠㅠㅠ혹시 암호닉 [#국이]로 신청 가능할까요?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비회원185.64
이틀에 걸쳐서 정주행 완료! 사실 제목이 ㅇㅅㅁ해서 고민하다 어제 봤는데 개꿀......정국이77ㅔ이 아니네요??? (박수함성) 암호닉 [☆☆] 신청할게용!
8년 전
독자20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요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돈까스]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202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예스에요 진짜 설레고 다음에 있을 엠티 부분 진짜 기대가 되네요ㅎㅎ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미있고 설레게 잘 봤어요~!!!!!!!
8년 전
독자203
와ㅠㅠㅠ정주행 완료했어요 !!!!!!!! 짱이다 진짜ㅜㅜㅜㅜㅠ빨리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정국이랑 여주랑 장보러가는거 궁금해여ㅜㅜㅜㅜㅜ달달터질듯 ㅠㅠㅜㅜㅜㅜㅜㅜㅜ작갸님 사랑해여!!
8년 전
독자204
암호닉 신청합니다!! [땡스투전정국]
8년 전
독자205
너무 설레요.. 정말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목잡고 가는 정국이가 왜 이렇게 좋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로 너무너무 달달해요 빨리 엠티가라 엠티엠티!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사랑합니다 작가님ㅎ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245.83
[강아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06
김데일리입니다!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사랑한다ㅠㅠㅠㅠㅠ여주가 담배 끊으면 안되냐니까 바로 버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 읽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01.221
와 필력되게좋으세요....꾸준히읽고있어요ㅜㅠㅜㅜ
암호닉 [자라] 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07
아아아아아악!!!!!여기서 끊으시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궁금해서 어떻게 기다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8
헐 얼른 엠티편 보고싶어요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기다릴게요ㅠㅜㅠㅠㅠㅠㅠ그나저나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209
핑슙이에요 ! 엠티라니 아 근데 끝에 작가님 말하는 거..?에서 엠티!엠티!엠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ㅌ너무 귀여워요 오늘 글에서 제일 귀여웠던 부분이네요 ㅋㅋㅋㅋㅋ 수정이는 진짜 약속이 있었던건지 아님 빠져준건지 좋은 친구네요 껄껄 저도 손목 잡히는거 좋아하는데 손 잡는거랑 또 다른 느낌이어서 손보다 더 간질거리는 것 같기도 한 것 같네요 !! 담배 끊으랬더니 가까이와서는 ㅎr 너무 좋아요 다음 편 데이트 맞죠 !!!!!!! 기다릴테니까 얼른 오세요 작가님 ❤️
8년 전
독자210
열아입니다 정국이 오늘도 설렘보스네여ㅜㅜㅜ진짜 평생 못 버릴거같아요ㅜㅜㅜ 잘 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211
지금 매우 좋아요ㅠㅠㅜㅜㅠㅠㅠㅠ지금이 딱 달달하고 삽질도 없고ㅠㅜㅜ연애하기 딱 좋아요!
8년 전
독자212
[콜라앤사이다] 로 신청하겠습니다!!ㅠㅠㅠ오늘도역시 설레네요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전정국..ㅠㅠㅠㅜㅜㅜㅎr..오늘은 잠 다잤다^^..ㅠ
8년 전
비회원39.3
코튼캔디에요ㅠㅠ와 ... 진짜 설레임100]%네요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말대로 삼각관계도 좋지만 일단 정국이랑 가까워지는게 더 중요한거같아요 너무 복잡해지면ㅠㅠ맘아플듯ㅠㅠㅠ
8년 전
비회원4.107
아 짱설레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귀여우ㅕ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틸다-
8년 전
독자213
너무 귀엽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4
와너무좋아여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ㅜ저는전개가길어져도ㅇ상관없으니이글을오래보고싶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5
어머어머...이기회에 데이트를!!!!정국이와 장보기데이투!!!!
8년 전
독자216
종국이가 왠지 쉐도우 알아봐줄곳만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하.. 꾸기 좋아....... 역시 수정이그 눈치가 빨라서 잘 피해즈네요 짱짱걸
8년 전
독자217
그래정국아내가버려줄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엠티가서사랑을키우자ㅠㅠㅠㅠㅠㅠ후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8
츄러스에요!! 빨리 오셔서 놀랐어요!! 정국이ㅠㅠㅠㅠ가ㅠㅠㅠㅠㅠㅠ손목으류ㅠㅠㅠㅠㅠ 그리고 담배끊으라고하니까 바로 말듣는것도ㅠㅠㅠㅠㅠ 짱설레요 엠티가면 얼마나 더 설레게할지....@!!!! 정국이가 쉐도우 알아볼거같은느낌ㅋㅋㅌㅋ 분위기바뀌어도 재밌어요!
8년 전
독자219
아 진짜..아 진짜 설레 ... 진짜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ㅠㅠㅠㅠㅠ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파리]로 암호닉 신청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아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1
[야끙]으로 신청이요~ 탄소들한테 추천받아서 보게됐는데 왜이제서야봤을까요 정주행하는동안 너무설레서 발동동구르면서 봤어요ㅠㅠ 다들자는시간이라 소리도못지르고 혼자내적파티하며봤네요.. 진짜정국아..하는말한마디한마디가 진짜주옥같아요ㅠㅠㅠㅠ이새벽에 이렇게설레면잠은어떻게자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당황스러우시겠지만 그냥 제사랑을받으세요ㅠㅠㅠㅠ진짜ㅠㅠㅠ❤️
8년 전
독자222
드디어!!!! 따라잡았다!!!!!!!! 근데 왜 때문에 기쁘지 않죠... 다음화.... 습관처롬 다음화룰 첮는 저의 눈동자.. 어떻게 보상해주실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 아아 맞다 깐빡하고 고정닉 신청 안할뻔했네! 암호닉은 [노루웨이] 로 할게요 ㅠㅠㅠ
8년 전
독자223
앙팡이에요! 으앙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며칠 인티 안들어왔는데 그 사이에 글이ㅠㅠㅠㅠ왜 이제야ㅠㅠㅠㅠㅠㅠ밤에 보는 글이랑 오전에 보는 글은 느낌이 다르네용 오전도 좋지만 밤에 한번 더 봐야겠어요 자기전에 간질간질하면 기분이 좋거든요!
8년 전
독자224
준회
8년 전
독자225
자까님ㅜㅜㅜ대박대박 완전 초대박!! 진짜 설레요 정국이랑 여주랑 하는 거 보면 진짜 설레서 잠을 못잘정도로!! 막 왁 설레는 건 아닌데 도키도키하게 설레서 막 ㅜㅜㅜㅜㅜ힝 좋아여!!! 얼른 얼른 둘이 사랑을 꽃 피워여 하지 않을까요? 추처닝녀!!!! 다음화가 기다려지는 걸요...?
8년 전
독자226
으악 오육입니다.. 수정이가 알아서 빠져주네요 꺄 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227
으ㅏ 정주행 완료!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ㅜㅠㅠㅠ 저 담배갑 절대 모버려요.. 저걸 어떻게 버러ㅕㅠㅠㅜㅠㅠ
8년 전
비회원3.142
으 간질간질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
8년 전
독자228
정국이 너무 이쁨ㅠㅠㅠㅠ마지막 짤에서 정국이가 너무 예뻐서 거울을 보지 말아야겠다
8년 전
독자229
엉엉 작가님 너무 설레여ㅜㅜ 정주행 다 했습니다! 이제부터 꼬박꼬박 볼게여! 암호닉 [정수정]으로 신청할게여 !!! 감사합니다 좋은 글! 좋은 하루 되세여~
8년 전
독자230
[슈슈]암호닉 신청해요!!! 아이고 정국이는 정말ㅜㅜㅜㅜ뭘해도 저렇게 말을 예쁘게 설레게 해요ㅠㅠㅠ윤기는 찌통이지만 빨리 정국이랑 잘 됐으면ㅠㅠㅠ
8년 전
독자231
[레드]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당ㅎㅎ!!! 정국이 설렘잼
8년 전
독자232
암호닉 신청이여! [818]
후.....그냥 좋네요 그냥 좋아요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3
이이이이ㅠㅠㅠㅠ전 왜 이걸 지금 본거죠...ㅠㅠㅠㅠㅠ암호닉[화원의 낭자]로 신청해도 될까요?? 와 정국이...설레요ㅇ 와 진짜 와 우와아 진짜 말이 안나와여... 아...정주행하고 오겠습니다...지금당장....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4
진짜좋아요!작가님스타일대로하시믄전다좋을듯해요ㅋㅋㅋㅋㅋ일단팬하나고정임돠ㅋㅋ우리정국이랑둘이서데이트아닌데이트라니!!!!뭔가가일어날것같은데기대해도될까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5
ㅠㅠㅠㅜ정주행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쩌르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이욥 [치킨치킨]
8년 전
독자236
ㅜㅜㅜㅜㅠㅡ 정주행완료 ㅜㅜㅜㅠㅡ [초코]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237
[헬로키티] 신청해요! 사실 며칠전에 처음읽고 몇시간동안 정주행달린 작품인데요ㅜㅜㅜ 처음에 제목보고 취향에맞지않을까싶어 넘겼는데 전혀... 전에 그런행동을했던 저를 매우 뚜들겨 패주세요ㅜㅜㅜ 왜 정꾸는 회를거듭하면 거듭할수록 더 설레는지 ... 정구기같은 학생이있다면 전 백번천번 엠티 찬성합니다...
8년 전
독자238
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해요 [긍이]요!!!
8년 전
독자239
정주행했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도 ㄴㅓ무 귀엽고 전편에서 영화관에 둘이 나타났을 때는 현실 소름돋아서 입 막고 울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끅.. 정구기는 심장에 해로워ㅓ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도 심장에 해로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1
[뽀삐]로 신청할께요! 아 너무 설레요ㅠㅠ 처음에는 너무 걱정됐었는데 지금은 너무 좋아ㅠㅠㅜ 엠티는 연애의 장이고 그런거죠 뭐 말 다했죠
8년 전
독자242
ㄷ언제쯤 둘이.이뤄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하ㅜㅠㅜㅜㅜㅜ얼름이뤄줘라지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3
엽떡이에요!! 댓글을 이제야 쓰네요ㅠㅠ 수정친구 눈치빨라 기특하게 ㅎㅎㅎ 쏙 쏙 빠져주고 오늘은 스킨십도 ㅎㅎ 이 둘한테는 손목잡기조차 설레게 하네요 ㅎㅎ 작가님 진짜 금손이에요 표현력 갑 담배도 박력있게 끊는 꾹이 ㅠㅠ 작가님 글 읽으면서 항상 심쿵당해요 일찍나왔네가 이렇게 설레는 말이었나 흐엉 다음화 기대할께요 ㅎㅎㅎ 장보는 꾹이와 여주 ㅎㅎㅎ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44
아.... 담배...아 발린다 아 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5
헐 이런 이런 글을 오ㅑ 이제서야 볼까요 저는.....와 진짜 보는내내 설레이고 떨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랑살랑거리는 분위기가 진짜 장난아니네여ㅠㅠㅠㅠㅠㅠ브금도 진짜 딱 글이랑 맞아서 더 좋은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와후...진짜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이런글을....와...진짜...지금도 떨리고 설레여...........아 갑자기 뷰끄롭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후 진짜 사랑해요 작가님!!!!!!!!!!!!!! 암호닉은 [반짝여보] 로 할께요!!!!!!!!!!
8년 전
독자246
[버블정국] 암호닛신청이요 !!!!!! 내가 설마 신청했는데 기억을못하는건 아니겠쥬 ....8ㅅ8 으앙 삼각관계도 좋지만 윤기찌통은보기 맴아프달까요 .... 킂 .... 아 정국이랑 옂주친해지는거 보면 흐뭇...ㅎㅎㅎㅎ
8년 전
독자247
와 겁나 설렛네요 정주행햇는데 정국이 번외 본 담부터 설레..ㅜㅜㅜ
8년 전
비회원66.179
예전 분위기도 좋고 지금도 짱 좋아요ㅠㅠ! [김치만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48
아 정국이 너무 졓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필력도 너무 좋으시구요 진짜 ㅇ어엉어엉 ㅇ정주행 다 했네요 아 행복해요
8년 전
독자249
민빠답없인데요ㅠㅠㅠ 혹시 제가 모르고 두 번 신청 햌ㅅ거나 아니면 또 다른 분이 계신가...ㅜㅠㅜ? 일단 오늘부터 정국이 금연인가요 ㅎㅎㅎ 여주 착한 일 했네요
8년 전
정국학개론
위에도 민빠답없 님이 계세요 8ㅅ8 어떻게 된 일이죠 암호닉 두 개로 할까요 8ㅅ8...?
8년 전
독자269
제가 바꿀게요 그러면 ㅠㅠ 윤기나는 정국은 있나요...?
8년 전
비회원186.225
ㅠㅠㅠㅠ정주행 다하고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엄청 가까워졌네야ㅕㅛ 너무 설레밍 ㅜㅜㅜㅜㅜㅜㅜ암호닉 [젤라또]로 신청하고 갈게요!
8년 전
독자250
[삥꾸]로신청합니다ㅠ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2
[테형]으로 신청할게요!!!! 이제 막 정주행 했는데 너무 설려요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엉엉
8년 전
독자253
[색시]로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ㅠㅠ 저 정주행 하고 왔습니다 작가님은 글도 진짜 장난아게 좋은데 각각 글에 첨부된 비지엠이 더 아련하고 가슴 설레게 하는거 같아요 진짜 한 편당 볼 때마다 현실 설렘에 죽을거 같습니다.. 정국이랑 여주가 더 가까워지고 서로 웃을 날이 많아졌으면 하는 와타시의 맴이에요ㅠ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4
와 겁나 간질간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끤ㅇ낀까ㅡ니까ㅜㄴㄲ끵린꾸리으끠각ㄱ각아ㅣㄴㅁ래애애에ㅔ에엥ㅇ!!!!!!!!!!!!!!!!!!!!!!!!!!!!!!!!!!!!!!!!!!!!!! 엄마!!!!!!!!!!!!!!!!!!!!!!!!!!!!!!!!!!!!
8년 전
독자255
헐대박 완전 대박심쿵이예요 우와...ㅎㅎㅎㅎ 끊으라는 말한마디에.. 우와진심 심쿵 윽
8년 전
독자257
어흑 정국아... 담배 끊으라고 하니까 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빨리 행쇼해 (사망)
8년 전
독자258
꺄룰입니다ㅜㅜㅜㅜ아니 정국아 ㅠㅠㅠㅠㅠ너무 설레잖아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심장을 거두어가......
8년 전
독자259
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배갑 너무 멋있잖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0
둘이 서서히 가까워지는게 눈에 너무 잘보여서 제가 괜히 들뜨네요 ㅎㅎ이제 사귀는일만 남은것같아요 흐흐
8년 전
독자26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완전 멋있어요 점점 다정해지고 설레게 하니까 완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배갑 올려주면서 너가 버려달라고 하는데 와 정말 멋있는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엠티!!! 거기선 또 무슨 설레는 일이 있을지 완전 기대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2
[마이쮸]로 신청할게요!!! 오늘도 정국이가 저를 심쿵시키는 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화 당장 보러 가야겠어요!!
8년 전
비회원161.239
산들코랄이에여!! 엠티라니!!!!! 게다가 정국이랑 장도 같이 본다니ㅠㅠㅠㅠㅠ 제가 왜이제야 봤을까요.....큽...담배를 버려달라니...백번이라도 천번이라도 버려줄 수 있어..!! 너무 설레여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63
아아엠티에서 무슨일이 있을지 엄청 기대돼요 으어어어어!!!!
8년 전
독자264
은하수에요! 엠티!!!!!!!그럴게 엠티에서 친구가 남친이 되고 그러는거죠 뭐... 수정이 이 자식 눈치하나는 끝내줘서 장보는 것도 안따라오고!!
8년 전
독자265
정국이 너란 남자 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행쇼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266
엠티예압!!!!!! 둘이 빨리 알콩달콩 지지고볶고 안고잡고(?) 다 했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267
군주예요 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아아 전정국 끊으란다고 끊고 정말 사람 마음 들었다 놨다 작가님도 내 마음 들었다 놨다 하아 작가님 사랑해요 작가님 짱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8
끊으면 안돼? 한마디에 끊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8년 전
독자270
녹차
하ㅏㅇ... 사랑해여 작까님... 너무 좋아여... 아... 취향 탕탕... 오늘의 발릴 장소는 여기인가요? ㅇ<-< 너무 좋아... 정쿠... 아아...

8년 전
독자271
아 ㅠㅠㅠ정국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배는 그래 끊는게 좋지 ㅠㅠㅠㅠ 이렇게 달달구리 ㅠㅠㅠㅠㅠ하면 ㅠㅠㅠㅠ내가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2
하....정국ㅇ아진짜ㅠㅠㅠ 작가님 왜이리하나하나 설레요진짜ㅠㅠㅠㅠ 좋다진짜ㅛㅠㅠ
8년 전
독자273
아니 정국아...(독자 사망) 아니 정국아 니가 이렇게 설레면 난 어떻게 살라는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 적당히 살 수 있울 정도만 설레주세요ㅠㅠㅠㅠㅠ어어엉엉엉유ㅠㅠㅠㅠㅠㅠㅠㅜㅜ꾸가ㅏㅏㅜㅜ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274
1106이에요! 어휴 작가님 제 마음속에도 새가 사는 듯해요 이제 정국이만 있으면 되는데......8ㅅ8
8년 전
독자275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담배 그렇게 한 번에 끊기 쉽지 않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아하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6
흑 이제 신혼부부같이 둘이서 알콩달콩하게 장을 보면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7
아 정국이 너무 설레....................둘이 장보는거 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8
ㅠㅠㅠㅠ수정이가 눈치있게 피해주다니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진짜 매 회 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9
수정이가 진짜 센스쟁이!!!!ㅋㅋㅋ이번에 윤기가 안나온거 같은디 윤기 많이 넣어주세여ㅠㅜㅜㅜㅜㅠ 사실 뒷이야기 예상되지만 전 스포를 들어도 보는순간엔 다까먹거등요ㅋㅋㅋㅋㅋㅋ 작가님꺼는 재밋으니까 어떻게 읽던 재밋겟져!:)
8년 전
독자280
막짤뭐냐....꾹꾹이ㅠㅠㅠㅠㅠㅠㅠㅠ아너무설레진짜..
8년 전
독자281
으어 ㅠㅠㅠㅠㅠㅠ 진짜 드디어 꽁냥꽁냥 러브러브 모등ㄴ가요 ㅠㅠ 둘ㅇ 데이트잫아 그건 ㅠㅠㅠ 막 내가들게 이러고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2
(정국이가 구긴 담배곽을 조심스레 보물함에 넣는다) 구나저나 마트가면 커플소리 한번 듣겠는데요~ㅎ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 엠티에 간 정국이와 여주가 보고 싶네요 알콩달콩 하겠찌만!ㅋㅋㅌㅋㅌ
8년 전
독자283
아 진짜 이거 썸을 너무 막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설레게 타네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4
오우 난 큰새가 날 쪼고있어 끄어어어어어어!!! 엠티가서는 또 어떤일이 생길까 너무궁금하ㄷr....☆
8년 전
독자285
엠티라니!!!!!!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41.235
작가님!! 푸딩입니다ㅠㅠㅠ엠티라니.....
그리고 같이 장보기라니.....
오늘도..설렘폭발하고갑니다ㅎㅎㅎㅎ
항상좋은글 사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116.23
ㅎㅎㅎㅎㅎㅎㅎㅎ 짜식 ㅎㅎㅎㅎ 매너 좋은거 보게 ㅎ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6
마음을 간지럽히는 산들 바람 같네요, 삼각 관계라 하지만 잔잔하게 밀고 들어오는
8년 전
독자287
꾹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먼저나와이써써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8
헿ㅎㅎㅎㅎㅎ설레라ㅠㅠㅠㅜㅜㅜㅎ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조쿠나~
8년 전
독자289
아ㅠㅠㅜㅜㅜㅡ진짜ㅠㅜㅠ작가님 너무설레요ㅠㅜㅜㅠ
8년 전
독자290
24ㅇㅂ니다 세상에 엠티에다가 남편(?)과 장보기라뇨 그냥 절 죽여주세여ㅠㅠㅠ 정국ㄱ이가 저나올때까지 기다린거죠ㅠㅠㅠ정국이 갑자기 젓극적으로 대시하니까 마음이 간질간질해여
8년 전
독자291
정국이는설레즈네요진쩌ㅜㅜㅜ
8년 전
독자292
ㅠㅠㅠㅠ수정이가 눈치가잇네ㅠㅜㅜㅠㅠㅠㅠㅠㅠ피해주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3
ㅎㅎㅎㅎㅎㅎㅎ정국아ㅠㅠㅠㅠ완전 좋아ㅎㅎㅎㅎ언넝 담배끊엏ㅎㅎ
8년 전
독자294
작가님 너무 설레여.... 아 ... 울 수정이 짱... 고마오....ㅎ^ㅎ..♡
8년 전
독자295
정국아 누나랑 쇼핑할래?
8년 전
독자296
엠티라.. ....거기서도설렘폭발이겠지기대한다쫘식
8년 전
독자297
ㅈ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엠티때는 또 무슨 일이 있을지 궁금하네여 ㅎㅎ
8년 전
독자298
77ㅑ77꺄 작가니뮤ㅠㅠㅠㅠㅠ진짜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랑 겨론해요ㅠㅠㅠㅠ진짜 와ㅠㅠㅠㅠ짜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와ㅠㅠㅠㅠㅠㅠ윤기도 좋은데 정국이는 설렘사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9
흐헝....수정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센스있네요ㅠㅠㅠㅠㅠㅠ장보기라니...
8년 전
독자300
ㅎㅎ정국이 ㅜㅜㅜ설렌다 장보러 단 둘이 가다니 수정아 고마워,,,
8년 전
독자302
.아설레요ㅠㅠㅜㅠㅠ담배주다니ㅠㅠㅠㅠㅠㅠ전정국 멋있네요
8년 전
독자303
같이 장보기라니 완전 두근두근 할 것 같은데요 ㅠㅠ
8년 전
독자304
장보기라니ㅜㅜㅜㅜㅜㅜㅜ로망이에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5
오ㅠ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 엠티라니 ㅣㅜㅜㅜㅠㅠㅠㅠㅠ 전정국은 담배 끊으라고 하니까 바로끊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 아주 바람직하네요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306
둘이 장 보는 건가요? 아아 세상에 시식 아주머니께서 제발 신혼부부 같다고 해주세요 효도할게요... 아멘... 나무아미타불...
8년 전
독자307
엠티ㅠㅠㅠㅠㅠㅠ또 단 둘이서 장을 보다니요ㅠㅠㅠㅠ저는 또 설렘사를 당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308
눈치있게 일부러 빠져준건가보네요ㅠ먼저 나와서 기다리고있는 정국이 너무 좋아요ㅠㅜ
8년 전
독자309
으유어어튜우웡우ㅜㅜㅜㅜ둘이잘이어지는건가요ㅠㅠㅜ?아 와전 오빠...담배...설레자너...내가100000000각버려줄께요..나도..하 진짜 다♥♥
8년 전
독자310
ㅠㅠㅜㅜㅜㅠㅠ정국가가ㅏㅠㅠㅠㅠ 아 진짜 ㅓㄹ렘포인트 장난엊ㅅ내ㅕㅠㅠㅠㅠ후ㅠㅠㅠㅠ 진짜 이런걸로 설ㄹ레서 제가 혼자...^^ ~여기까지만 할게여...눈물 좀 닥ㄱ고....흑.... 드디어 정귝ㄱ이ㅇ와의 데이트 안닌 데이트라니ㅠㅠㅠㅠ끙 ㅠㅠㅠ눈눔룰난다 정말 ㅠㅠㅠㅠ후ㅠㅠㅠ 정국ㄱ유ㅠㅠㅠㅠ 진짜 내가 망ㅎ이 좋아해ㅠㅠㅠ
8년 전
독자311
너무 설레요 흐어어어어어 진짜 이렇게 설렐수가 으아아아ㅏ아앙 쩔어요ㅠㅠㅠㅠ 나도 저런연애좀 해봤으면....
8년 전
독자312
엠티!!!엠티ㅠㅠㅠㅠㅠㅠ벌써 다음편 기대되요ㅠㅠㅠ정주행중인데 진짜 재밌게읽고있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313
엠티라뇨...엠티라뇨...벌써 다음편이 막 기대 되네여.....정국이랑 장을 보다니...
8년 전
독자314
같이장을본다니ㅜㅠㅠㅠㅠㅠㅠ수정이진짜좋은친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5
엠티 속 뜻이 미드나잇 테크ㄴ... ㅋㅋㅋㅋㅋㅋㅋ하아 잘 갔다와라 얘들아ㅜㅜㅜㅜ
8년 전
독자316
설렘마구마구느끼고가요!!!!
8년 전
독자317
너무 좋은 전개가 아닐 수 없군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끊으라는 말에.. 바로 반응이 오다니.. 설렘 이상인데요 이거... 후우우우우
8년 전
독자318
및ㄴ 대박 성렠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ㅋ 정ㅇ국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사실 타팬인데ㅠㅠㅠ 정우구ㅏ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319
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담배갑 주는거 진짜 넘 설레요 꾹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0
제가만약저담배갑을받앗다면....항상제몸에지니고다닐겁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캬...끊으라니깐바로실천하는게멋잇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단둘이장보러갈텐데...어떤달달한일이일어날지...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21
ㅏ 뭐야ㅠㅠㅠ설레게시리ㅠㅠ정국아ㅠㅠ어이구ㅠㅠ나 설레죽어ㅠ
8년 전
독자322
사랑합니당작가님 너무 필력이 좋으세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3
아진짜 둘이 뻘짓하는거 왤케 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트에서 무슨일이일어날지 기대되요!!!!
8년 전
독자324
아진짜ㅠㅠㅠㅠ설레오밤에ㅜㅜㅜ어떡하나텨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6
정구기... 킂...! ㄹㅇ 진심 쩔 ㅠㅠㅠㅠㅠㅠ 대박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7
아 이럴수가 난 왜 수정이가 일부러 자리를 피해준거같지 물론 장보러가기 귀찮아서 일수도 있지만 일부러 막 ㅎㅎㅎㅎㅎㅎ
아니 그리고 와 진짜 대단하다 끊으면 안돼냐고 물어보기만 했는데 바로 버리고 버려달라라니....진짜 멋져부럴

8년 전
독자328
아ㅜㅠㅠㅠ설레
8년 전
독자329
어서 사겨라ㅠㅠ 그리고 담배ㅠㅠㅠㅠㅠ 담배갑을 버려달라니...
8년 전
독자330
와..점정국왜이리 설레냐..진짜..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끊으랫다고 그 끊기어렵다는 담배를 한번에 끊고...와..상남자다 진짜...
8년 전
독자331
와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건 보고또봐도 언제나ㅜㅜㅜㅜㅜㅜㅜㅜ설렘설레무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32
다음화는 같이 장보러 가는건 가요 ㅎㅎㅎㅎㅎ 벌써 부터 설레네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3
아 전정국 아 ㅈㅇ국아 너 때문에 살고 너 때문에 죽을 것 같구나 우리 뎡귝이 귀여워서 어쩌누
8년 전
독자334
아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 상상만해도 꾹이한테 백허그 하고싶어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5
와 수정이너무좋아요ㅠㅠㅠㅠ저런친구너무좋습니다 ! 정국이 매너갑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6
진짜 초기부터 느낀건데 수정이 굉장히 맘에 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가 아주그냥 넘나 좋은 친구 진짜 좋은거같아요 알아서 치고 빠지고......아 부럽다ㅠㅠㅠ
8년 전
독자337
아 수정이ㅠㅠㅠㅠㅠㅠ 일부러 비켜준건가...... 어찌됐든 너무 고맙고ㅠㅠㅠㅠㅠㅠ 정국아ㅠㅠㅠㅜㅠㅠ겁나설레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8
미.친 오졌짜아우ㅜㅠㅠㅠㅠ 어떡하죠 울 꾸기 설레는 짓만 골라서 꾹꾹하네 진짜... 진짜.......... 사랑해 쿠야
8년 전
독자339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0
흐으허어허엉 ㅠㅠㅠㅠㅠ 정국이가 다정해졌ㅇ오ㅠㅜㅜㅜㅜㅜㅜㅜ 사랑헤ㅜㅜㅜㅜ정구ㅜ가ㅜㅜㅜ겨론하자 사구ㅏ자!!!
8년 전
독자341
워후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아 좋아해요ㅠㅠㅠㅠ 이거 완정 인생글 될꺼같아요ㅠㅠㅠ 설레서 사나ㅠㅠㅠ
8년 전
독자342
운기가서브남주인게살짝힌들긴라지만너무설레는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보러가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서ㅠㅠㅠㅠㅠ저도장잘볼수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343
친구가 센스있게 눈치있게 알아서빠져주네요ㅎㅎㅎ 아 정말좋을친구를뒀어!! 주변에센스있는친구들밖에없네 굿굿
8년 전
독자344
ㅇ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배....하 그게 그렇게 쉽게 끊어지는 게 아닌데...
8년 전
독자346
그냥 듈이 사겨라ㅠㅠㅠㅠ
둘다 좋아하면서ㅠㅠㅠ 뭘 그리도 망설이는지...

8년 전
독자347
으앙ㅠㅠㅠㅠㅡ정국이너무좋아.
8년 전
독자348
어후ㅠㅠㅠㅠㅠㅠ설레요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9
진짜 아기새가 날아와서 쪼는것 같아요ㅠㅠ
살랑거리면서도 심장이 쿵쿵 거리는ㅋㅋㅋ
둘이 왜이렇게 알콩달콩해요ㅠㅠ휴
삼각관계의 주인공인 윤기도 곧 등장하겠네요
엠티가서 어떤일리 벌어질런지ㅋㅋㅋ

8년 전
독자350
ㅠㅠㅠ정국이 정말 하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1
헐럴럴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2
둘이 데이트한다ㅜㅜㅠㅠㅠ으으 너무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353
담배끊을려고 여주한테 담배주는거 완전 죠타 정꾸 너무 조아요ㅠㅠ
8년 전
독자354
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장잘 못하는 여주는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5
아진짜 완전 설레요 자가님 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 진짜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 대리 만족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6
와 진짜... 게다가 엠티... 두근두근.. 수정이는 일부러 빠져준 것 같아요 진짜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랑 그렇게 실랑이하는 것도 전보다 더 친해진 것 같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여주도 이제 정국이한테 잘 보인다고 화장도..!
8년 전
독자358
아 미치겠다 진짜 엠티는 사랑을타고~헿ㅎㅎ 설레서 주글거가태여 이불이 저 끝에 날아가버려써여ㅠㅠ 이불밖은 위험한데 이불이 사라쟈버렸으니 지금 저은 위험해졌는데 설레는게 더 중요해서 심장이 장난아니게 두근거려여
8년 전
독자359
진짜 말한마디에 갑을구겨버리면...박력있잖아아아아앙ㄱㄱㄱㄱㄱ너무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0
하 의사선생님이 필요해요... 심장이 멈춘거같아 하...... 전정국 너 진짜 아 넌 정말 사랑이야...
8년 전
독자361
아니이런착한남자..!말도잘듣구ㅠㅠㅠ겁나설레네ㅠㅠㅠ
8년 전
독자362
아 진짜... 되게 설렌다... 그냥 되게 진짜.. 간질간질한 느낌...ㅠㅠ...
8년 전
독자363
너무 달달해서 심장이 간질거려요ㅠㅠㅠㅠㅠ정국이가 웃는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보기좋다ㅠㅠㅠ 수정이 고마워.. 둘이ㅜ마트가면 신혼부부소리 듣겠네 ㅎ
7년 전
독자364
끄어어우어어어어우어어어엉계속이렇게만가길
7년 전
독자365
아 거침없이 담배를 버려부러 전정국 ㅠㅠ너무 설레어요.........
7년 전
독자366
ㅠㅠㅠㅠㅠㅠ 담배 끊으라는 말 한 마디에 바로 담배 버리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7
분위기너무예쁘다ㅜㅜ서로좋아하는거확실하니까취중진담이라도해서서로마음알았으면좋겠다ㅜㅜㅠ
7년 전
독자368
진짜 이게 썸이구나를 느끼게 해줘요 완전 짱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9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진짜루ㅠㅠㅠㅠㅠㅠ 분위기가 달라졌든, 그렇지 않든 둘 다 너무 좋은 걸요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색칠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하나하나씩 하려면 무척이나 힘드셨겠어요...! 8ㅅ8 수정이가 둘이 데이트하라고 살짝 빠져주는 것도 위트있고 귀여워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