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네게 눈은 내리고 전체글ll조회 8268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클리셰범벅] 뜻밖의 선물: 남탕 하숙집에서 내 남자 고르기 1 | 인스티즈

※ 강아지들 아닙니다. 사람입니다.






시끄러워서 못 살 거 같았지만 나름 눈호강하며 살고 있는 하숙집에서 내 남자를 골라 보자!
(본 특별편은 홍일점리더 썰의 캐릭터 설정과 전혀 관계 없으며 스토리에 영향을 미치지도 않습니다. 그냥 2일 동안 글 안 올려서 주는 선물이라 생각해 주세요.)







1. 최승철

너봉이랑은 어릴 때 잠깐 알던 사이인데 이 하숙집에서 다시 만남. 너봉이는 매우 잘 자란 승철 오빠때문에 못 알아 보고 인사했는데 승철 오빠는 알아보고 너봉이를 껴안아서 당황함.

그리고 이 오빠 어릴 땐 안 그랬던 거 같은데 감수성이 풍부함. 가끔씩 오늘 별이 예쁜 거 같다며 밖으로 끌고 나감.

그런데 정작 간 곳은 편의점임. 편의점 밖 테이블에서 하늘을 올려다 보는데 별이 하나도 안 보임. 도대체 왜 데리고 나온 거니...? 그래도 조금 쌀쌀한 날씨에 너봉이가 흘러가는 말로 아, 춥다. 한 마디했는데 바로 따뜻한 커피 손에 쥐여 주고 자기 겉옷도 벗어 줌. 그리고 지금 날씨 모르냐면서 왜 이렇게 춥게 입고 나왔냐면서 막 고나리하는데 너봉이도 딱히 싫지는 않음.

그리고 아직도 너봉이를 아기 취급함. 갑자기 와서 키는 이만큼 컸는데 왜 하는 짓은 그대로냐면서 물음. 그럼 너봉이가 나 안 귀여워요 ㅡㅡ 라고 답하면 귀엽다고 한 적은 없는데 너봉이도 자기 귀여운 거 아나 봐? 하면서 볼 쭉쭉이를 함. 아니 귀엽다고 하는 건 고마운데 2n 살 처녀한테 볼 쭉쭉이라뇨...


2. 윤정한

정한 오빠도 너봉이보다 두 살 오빠임. 그렇게 안 생겼는데 은근 공부를 잘해서 너봉이가 과제하는 걸 도와 줌. 그냥 어떻게 하는지만 알려 주면 되는데 꼭 새벽 늦게 과제 다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같이 잠.

그리고 언제는 조별과제 피피티를 만들다 거실에서 깜빡 잠든 적이 있었는데 팀원들 잘못 만나서 며칠 밤 샌 걸 아니까 원래 남이 도와 주면 안 되지만 한 번은 괜찮겠지 라는 생각으로자기가 다 해놓고 너봉이가 편하게 잘 수 있도록 소파에 편히 눕혀 주고 이불까지 덮어 줌.

아침에 너봉이가 일어나서 큰일났다며 소리 지르는데 정한 오빠가 와서 자기가 다 해 놨다고 그리고 피피티 확인 꼭 해 보라고 그래서 너봉이가 진짜 고맙다는 말 남기고 학교 가서 피피티 확인하는데 맨 마지막 슬라이드에 '오빠 멋있지? 반했지? 올 때 초콜릿 사 와 너봉아' 라고 적혀있음. 암요... 사드려야죠...

그래서 편의점에서 크런키 가나 트윅스 에이비씨 뭐 종류별로 사서 오빠 이거 먹어요 하면서 건네 줬음. 정한 오빠는 잘 먹는다고 가져 갔는데 일주일 후에 정한 오빠 방에 가 보니까 자기가 준 그대로 있음. 왜 안 먹었냐고 물어 보니까 너봉이가 준 건데 어떻게 먹어~ 라고 답함. 너봉이는 그래도 하나는 먹으라며 껍질 까서 입에 넣어 주니까 되게 맛있다며 잘 먹음. 근데 정한 오빠 단 거 별로 안 좋아한다고 안 했었나?



3. 홍지수

너봉이가 다니는 대학 같은 과 선배임. 역시 너봉이보다 2살 많음. 원래 너봉이랑 친해서 같이 하숙집을 알아 보다가 너봉이를 이 남탕에 끌고 옴.

사실 지수 선배가 2년 동안 휴학해서 너봉이보다 학번은 빠르지만 학년은 같음. 그래서 매일 너봉이랑 시간표 똑같이 짜서 거의 24시간 붙어 다님. 둘이 사귀냐는 오해도 많이 받았는데 너봉이가 열심히 아니라고 하는 동안 지수 선배는 그게 뭐 어때서, 난 괜찮은데? 하며 가만히 있음.

그래서 자연스럽게 너봉이에게 들어오는 미팅 자리도 거의 없음.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하숙집 사람들이 지수 선배를 그닥 좋아하진 않는데 이건 마음에 든다고 함. 그러다 어느 날 지수 선배 몰래 소개팅에 나가게 되었음.

그런데 3대 3 미팅에서 지수 선배를 만남. 사실 너봉이랑 지수 선배가 있는 과에서도 은근 둘이 밀고 있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파트너가 되고 둘만 따로 2차를 감. 너봉이는 괜히 억울해서 술 마시러 가여! 술! 하면서 지수 선배를 끌고 감.

술이 많이 약한 너봉이는 이미 헤롱헤롱하고 지수 선배는 살짝 취기만 올라 옴. 너봉이는 계속 선배가 먼데... 왜 내 연애사를 막는 건데... 하면서 중얼거리는데 지수 선배는 아프지 않게 딱밤 때리면서 어디서 딴 남자랑 놀려고 이게. 하면서 너봉이를 집에 데려감.



4. 문준휘

하숙집에서 너봉이랑 제일 어색함. 그리고 너봉이보다 한 살 많음. 너봉이는 자기랑 같은 학교 중국인 교환학생이라고 해서 친하게 지내려고 하는데 준휘 오빠가 자꾸 피함. 이유를 도저히 모르겠음.

어느 날 너봉이가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잤음. 중간에 물 마시려고 밑으로 내려 가니까 다 큰 남자 열 셋이서 둥글게 앉아있음. 그래서 제일 가까이에 있는 승철 오빠한테 지금 뭐하는 거냐고 물었더니 승철 오빠가 지금 진실 게임하는데 준휘가 너 예쁘대!!!! 하면서 소리 지름. 그걸 듣고 너봉이도 괜히 어색해져서 주방으로 가려는데 준휘 오빠랑 눈이 마주침. 준휘 오빠는 너봉이를 보고 씨익 웃어 줌.

어느 날은 지수 선배가 일이 있어서 학교에 못 나옴. 그래서 너봉이는 혼자 쓸쓸히 캠퍼스를 거닐고 있는데 뒤에서 준휘 오빠가 나타나서 식권을 흔들며 나랑 학식 같이 먹자며 끌고 감.

밥 먹는 동안 물 떠다 주고 휴지 갖다 주고 자기 거도 먹으라며 입에 넣어 줌. 그리고 계속 내 먹는 모습 보는데 너봉이가 부담스러워서 오빠 왜 계속 봐요...? 라고 물으니까 그 날 밤에 웃은 거 처럼 미소를 띄면서 예뻐서, 라고 답함. 너봉이도 준휘 오빠가 잘생겨서 심쿵...



5. 권순영

역시 너봉이보다 한 살 많고 너봉이의 수강 신청 및 티켓팅 도우미임. 고등학생 때부터 샤2nee 덕질 하며 키워온 티켓팅 능력을 아낌 없이 너봉이에게 쓰는 중임.

매번 수강 신청이나 티켓팅 해 줄 때마다 너봉이가 오빠 진짜 고맙다고 하면 순영 오빠는 말로만 그러면 안 된다며 맛있는 거 사달라고 데려 감. 너봉이는 원래 먹는 데 돈 아끼는 성격이 아니기에 그러자며 따라 나섬. 그런데 열 번 중에 열 번 모두 나보고 사달라고 했으면서 먼저 자기가 계산해버림. 순영 오빠한테서 빛이 난다...!

너봉이는 매일 얻어 먹으니까 미안해서 학교에서 오는 길에 치킨 사들고 순영 오빠 방으로 들어 감. 같이 먹자며 치킨 봉지 흔드니까 순영 오빠는 너봉이가 무슨 캐비어라도 사온 듯 호들갑을 떰. 누구 건진 몰라도 일등 신붓감이라면서 빙구처럼 웃음.

너봉이는 팝 가수 내한 공연에 많이 가는데 집으로 티켓 배송 온 걸 확인하니 두 장인 거임. 그래서 순영 오빠에게 이게 뭐냐면서 잘못 예매했냐면서 물으니까 순영 오빠는 너랑 데이트 하려고, 그 날 예쁘게 입고 나와 너봉아. 라고 굳이 귀에 속삭임. 뭐 하여튼 같이 맛있는 것도 먹고 덕질도 열심히 하며 잘 보냄. 그런데 오빠 왜 공연 내용 물어 보니까 대답을 못해?



6. 전원우

원우 오빠도 너봉이보다 한 살 많고 3층에 너봉이의 방 빼고 하나 있는 방을 쓰는 사람임. 그래서 욕실이 없는 3층이라서 아침에 둘이 마주치면 까치집 지은 모습을 보고 서로 웃음.

너봉이가 이 하숙집에 온 첫 날 이 모 씨는 3층에 방이 두 개 있다는 말은 안 하고 그냥 3층에 짐 풀라고 했음. 그래서 당연히 계단 바로 옆에 있는 방이 자신의 방일 줄 알고 문을 벌컥 열었는데 원우 오빠의 방이었음. 그 와중에 살짝 본 살색의 형체가 참 탄탄해서 의도치 않은 눈호강을 하고 왔음. (의심미)

그런데 옷 다 입고 제대로 보니까 원우 오빠 되게 마른 거임. 자기 손에도 잡힐 거 같은 손목에 너봉이는 이게 뭐냐면서 밥 좀 많이 먹으라면서 시간 날 때마다 같이 아침이나 저녁 식사를 함. 열심히 너봉이가 고나리를 하고 있으면 원우 오빠는 너봉이의 말을 끊으면서 너봉이나 많이 먹으세요. 누구한테 잡혀갈까 걱정 되네. 라며 오빠미 낭낭히 뿜어 내심.

그리고 너봉이랑 가장 가까이 있는 방이니까 너봉이에게 무슨 일이 있으면 바로 달려 옴. 너봉이가 악몽을 꿔서 작게 소리 지르며 깼는데 원우 오빠는 그걸 귀신 같이 듣고 와서 너봉이에게 무슨 일 있냐며 물음. 너봉이가 주절주절 다 말하자 원우 오빠는 머리 쓰다듬어 주면서 괜찮다고 계속 말해 줌.



7. 이지훈

너봉이의 하숙집 집주인 형제 중 첫째임. 분명 형인데 동생들이 만만하게 봄. 그래서 지훈 오빠를 불쌍하게 본 너봉이는 자기라도 오빠 취급 열심히 해 주자며 존댓말 꼬박꼬박 쓰고 오빠 호칭 잘 부름. 사실 모든 오빠한테 다 그럼.

그리고 잠이 많은 너봉이를 깨우는 담당이 지훈 오빠임. 매일 자기가 더 졸린 표정으로 와서 너봉아 일어나 아침이야... 하고 느릿느릿 깨우는데 너봉이가 아아 오빠 5분만 더 자자며 보채면 지훈 오빠는 좋다고 그럴까? 하면서 슬쩍 너봉이의 침대로 올라와서 자기 시작함. 그러다 한 명한테 발각 돼서 지훈 오빠는 뚜들뚜들...

사실 지훈 오빠는 대학도 안 다니고 작곡한다며 집에만 있음. 매일 너봉이랑 지수 선배가 나갈 때마다 잘 다녀 오라며 현관에서 배웅해 주는데 완전 엄마미 돋음. 그런데 말과는 달리 지훈 오빠의 눈빛이 지수 형 부럽다... 나도 너봉이랑 학교 가고 싶어... 라고 말하는 것만 같음. 그래서 너봉이가 시험 공부한다고 도서관 갈 때 오빠 시간 괜찮으면 같이 도서관 갈래요? 라고 물으니 기다렸다는 듯이 좋다며 나감.

얼마나 은둔 생활을 했던 것인지 햇빛을 보고 눈부시다며 찡찡대는데 진짜 정말 엄청 귀여워서 너봉이가 의식의 흐름에 따라 지훈아 누나 해 봐 라고 패기 넘치게 말하니까 지훈이 어이 없단 표정으로 이게 오빠한테 까불지? 라며 쏘아붙임. 너봉이가 그냥 헤헤 웃으니까 지훈 오빠도 따라 웃고 손 잡고 걸어감. 왜 철컹철컹해야 할 것만 같죠?









오랜만이네요 예쁜이들!

고르기 글 써보고 싶었는데 어때요 괜찮아요?

사실 오늘 학교에서 애들이랑 빙의글 얘기하다 남자들만 가득한 하숙집에서 살았으면 좋겠다... 하면서 막 아이디어 냈거든요ㅋㅋ

그 얘기가 이 글보다 클리셰 범벅이라서ㅋㅋㅋㅋ 살짝 순화했어요ㅋㅋㅋㅋㅋ

인티 하는 친구들아 보고 있니? 우리 사이에서 나오는 얘기는 언제라도 글잡 소재가 될 수 있단다!

그런데 본편보다 더 설레는 거 같은 건 기분 탓인가요... (눈물)

예쁜이들 빨리 보고 싶어서 여기서 끊어요 97 라인부터는 오늘 나올 수도 있고 다음 주에 나올 수도 있고ㅋㅋㅋㅋ!

나름 두 시간 동안 쓴 글인데 예쁘게 봐 줘요

사실 좀 빨리 올리려고 했는데 그냥 명호 생일 편을 없애고 내일 명호 생일에 명호 편을 올리고 싶어서...ㅎㅎ

넹 그래요 밑에서 투표도 하구 가요

그럼 예쁜이들 좋은 하루 보내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독자1
일등!!!*** 하 저런 남자들 사이에서 살라면 밥이고 빨래고 다 할 수 있습니다만... 홍지슈ㅠㅠㅠㅠㅠㅠ 나랑 겨론해요ㅠㅠㅠㅠㅛ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투표...^^ 까먹었다 지금 만들었습니다 해 주세요 히히힣ㅎㅎㅎ 지수는 두고 가요ㅎㅎㅎㅎㅎㅎㅎㄹㄹㅎㅎ
8년 전
독자3
제가 첫 투표잡니다ㅎㅎㅎㅎㅇ 물논 내 남편 지수^^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아니 거 지수 두고 가라니까 자꾸 그러시네~!
8년 전
독자4
제이름은 괴도 세봉 지수는 제 남잡니다. (찡긋)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4에게
지쨔 제 실친 같네요 이거 엄청난 욕입니다

8년 전
독자2
일공공사 / 저런 남자들이 가득한 하숙집 어디에ㅓ있나요 지금 당장 짐을 싸서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예에이 언제나 빠른 일공공사 님! 투표... 해 주시면 고마워여 히히ㅣㅎㅎㅎㅎㅎ 저도 같이 짐 싸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여러분 불금이라서 다 나갔어요? 저 여러분 보러 왔는데 어서 다 나와 줘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밍쩡이에여ㅠㅠㅠㅠ 와 이런글도 너무 좋아요ㅠㅠ 저 집 살래요 진짜.. 그리고 진지하게 못 고르겠어여ㅠㅠ 항상 수고하세여ㅠㅠㅠ 너무 잘보고 있습니당!♡
8년 전
독자6
하지만 밥 사주는 수녕 오빠 ㅎㅅㅎ 먹는 거 사주는 사람이 최고야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그렇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 거 사 주는 사람이 진리죠ㅋㅋㅋㅋㅋㅋ 밍쩡 님 와 줘서 고마와요 히히ㅣㅎㅎㅎㅎ
8년 전
독자7
[뿌] 로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여..플로우글에서도 신청을 햇엇던거같은데 안햇엇나바여.... 저는 밥사주는남자가 최거라고 생각합니닿....ㅋㅋㄱㄱㅋ하지만 준휘오빠가 너무설레엽...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뿌 님 감사합니다 아직 저번 화 암호닉 정리를 안 해서...ㅎㅎㅎㅎㅎ 그냥 애기들이면 다 좋은데 여러분께 너무 힘든 숙제를 낸 거 같네요^^
8년 전
독자8
보니까 제가신청을안했어여..왜그랬을까욯.... 사실 작다님말대로 진짜 뭐 고를수가없어여.... 한번에 7명을 만날순없을까후ㅠㅜㅜㅜㅜ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한 번에 일곱 명 만나다 돌 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
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그렇죠...?하하하하하하하하핳 바라만 봐도 좋아여ㅎㅎ....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9에게
그래요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
아 이런하숙집 어딜가야 들어갈수 있는거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좋은데 전원우 소리듣고 바로오는거 너무발리잖아요.. 권순영 밥사주는사람 좋은사람..7명다 못만나나요..? 아 혹시 그리고 암호닉받으시면 [여남] 신청합니다♥♥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이런 하숙집 제 머릿속에 겁나 많이 지어 놨습니다ㅋㅋㅋㅋㅋ 일곱 명 다 못 만나요. 단호. 여남 님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1
와 민우지/ 고르기 글 너무 좋아요ㅠㅠ 저 설레도 되는 겁니까...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설레라고 쓴 글인데요...?????? 민우지 님 설레하는 건 죄가 아닙니다...
8년 전
독자12
와 그럼 마음껏 설레고 갈게요, 작가님 저런 하숙집 한 열세체 지어주시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제 머릿속으로 오십셔&^ 갱장히 많습니더
8년 전
독자13
정말 이런하숙집있으면 당장가고싶네여 다 너무좋은걸어떡해요ㅠㅠㅠ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저도 쓰면서 좀 많이 결정장애...^^
8년 전
독자14
아건누가봐도 권순영이지ㅠㅠㅠㅠㅠ밥사주느느남자도젛고콘서트가치가주는남자도저커 그냥니가조하...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저는 왜 순영이 글만 쓰면 달달함 같은 걸 쏟는지 모르겠습니다
8년 전
독자15
망고망곱니다!! 저런 하숙집 있으면 진짜 재밌겠다..ㅠㅜ 근데 제가 괜찮은 여자가 되어야 재밌겠죠..?ㅋㅋㅋㅋㅋ 제 스타일은 완전 원운데 은근히 스녕이가 인기가 제일 많네요..❓ 우리 다음편에서 빨리 만나요!!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수녕이는 먹을 거 사주는 점에서...^^ 망고망고 님 괜찮은 여자인 걸요ㅋㅋㅋㅋㅋ 내일 봐요 사랑해욤!
8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다좋아여ㅠㅠㅠㅠ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아니ㅠㅠㅠㅠㅠ너무 설레자나여ㅠㅠㅠ근데 진짜 현실이랑 괴리감든다ㅠㅠㅠㅠㅠㅠ못고르겠어요....작가님...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9
우리수녕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저....저 하숙집 대체 주소가 어딘가요... 지금이라도 당장 들어갈수있는데..
8년 전
독자21
저 하숙집 남자들은 왜 다 설레요????? 제가 저기 살았으면 하루종일 행복해서 웃고만 있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2
밥사주면 착한 오빠라그랬는데 수녕오빠냐 핫바디!!!워후 핫바디!!!! 원우 오빠냐 고민에 휩싸인...너무나 어려워요 ;ㅅ; 그냥 다 데리고 살면 혼나겠죠...?
8년 전
독자23
못고른다구요ㅠㅠㅠㅠ투표도 못하겠어요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24
저런 하숙집은 세상에 없어요 꿈 깨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 너무 설레요ㅠㅠ
먹을 거 사주는 수녕이 너무 좋구요... 투닥거리는 훈이도 좋구... 다설 지수도 너무 좋다요 다 좋아요ㅠㅠㅠㅠ 이런 글 매우매우정말 좋습니다 ㅠㅠ
글 잘 읽었어요 싸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25
마구마구 설렘가득이네요 후우우우우우우
8년 전
독자26
먹을꺼 사주는 순영이ㅠㅠㅠㅜㅜㅜ너무좋습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27
지유에요!! 저곳은 어디에 있는곳인거죠...? 당장 달려가겠습니다.(진지
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가요!!!!! 진짜 다 설레고 진짜 나 죽으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안녕하세여 불닭볶음면인데여!!! 아...정말...못고르겠는데 먹을거 사주는거에 혹해서 순영엇바 ㅎㅎㅎ엇바 나랑 또 츽흰 먹을래?ㅎ 자까님 완전 좋아요...♥사랑해여♥
8년 전
독자29
허윽 설레 저런엇바들ㄹ 어딨는거죠 설레게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30
못고르겠어요 ㅜㅜ 다들 좋은데 ㅜㅜ
8년 전
독자31
다 너무 좋지만 수강신청과 ㅊ티켓팅이라니 더군다나 먹을 거 사주는 사람 좋은 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 권수녕 ㅠㅠㅠㅠ 을 골랐는데 다들 생각이 비슷하신가봐요
8년 전
독자32
헐ㅋㅋㅋㅋㅋㅋ한명씩어떻게다생각하셨나요?ㅋㅋ대다나다!지훈이찡찡대는거상상해버렸어..핡
8년 전
독자33
찡찡이
헛헛허서허서허서허서헛 전 순영오빠요!!!! 난당당해...나 찬이랑 동갑...ㅋ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켓팅해주는 남자가 얼마나 멋있는지 (순영이라서 그런건가??)깨닫게 되었 습니다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
아아 다좋아요ㅠㅠㅠㅠㅠ 과제해주는사람=좋은사람ㅠㅠㅠ세상에ㅠㅠㅠ저런사람이 어디있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다 좋다 좋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6
제가 가정부로 들어가겠습니다 저런 사람들 곁이라면 맨날 일만 해도 좋아!!!!!!! 그와중에 문준휘 오늘의 최애는 나야 라고 외치는겐가... 그래 오늘 최애는 너로 찜했다
8년 전
독자37
준휘...!
8년 전
독자38
결국 투표결과는 기승전 밥사주는 사람인가요? ㅋㅋㄱㅋㅋㅋ 먹을 거주는 사람이 제일 착한 사람이에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석진] 이복형제, 미술 44 12.23 19:25
엔시티 [NCT/재현태용도영]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고르기18 슬푸다 12.15 01:24
기타 [고르기] 출연 배우와 장르만 보고 보러 갈 영화 고르기30 오찡 10.16 13:02
기타 [고르기] 만약 응답하라 시리즈 주인공들을 바꾼다면?23 오찡 10.16 11:55
세븐틴 [세븐틴/밍원겸솔] 이과 요정 너봉에게 양애취 세븐틴이 반하는 상황 고르기!24 주문제작 09.05 19: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고르기] 짝사랑에 대한 고찰10 살구꽃 08.29 00:07
기타 [고르기] 가상 드라마 커플 고르기25 오찡 08.26 19:57
기타 [고르기] 가상 시나리오 고르기23 오찡 08.18 04:43
세븐틴 [세븐틴] 남동생 고르기9 17금 08.15 15:53
세븐틴 [세븐틴] 온몸이 간질간질 두근두근 下5 CIEN 08.10 15:52
세븐틴 [세븐틴] 선생님 고르기10 17금 08.04 21:50
세븐틴 [세븐틴] 온몸이 간질간질 두근두근 上8 CIEN 08.03 14:55
세븐틴 [세븐틴] 짝사랑 고르기6 17금 08.01 18:29
세븐틴 [세븐틴] 오래된 연인 고르기22 17금 07.27 21:28
여고생 살인사건 (범인 찾기)3 이성희 07.19 19:45
세븐틴 [세븐틴/고르기] Special Part.2 아주 NICE8 살구꽃 07.10 23:53
[뷔공외않해?] 1111111111 두메 산골짜기 수련회 가서 벌집 뒤집어쓰기 VS 22.. 1 07.09 01:58
저는 빗취미가 있습니다 11 07.05 01:19
방탄소년단 극과 극을 달리는 김태형 VS 박지민5 허찌 07.03 13: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고르기] Special Part.1 우리가 헤어졌던 이유15 살구꽃 06.24 01: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고르기] Part.10 선물41 살구꽃 06.18 00: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고르기] 3주년 & 10화 기념 선물 미리보기15 살구꽃 06.15 22:20
엔시티 [NCT] 남사친 고르기24 수만이네 꽃밭 06.14 23:56
엔시티 [NCT] 남친 혹은 썸남 고르기73 수만이네 꽃밭 06.05 22: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고르기] Part.9 아무도 모르게13 살구꽃 05.28 23: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민윤기] 안녕하세요 제 운명의 반쪽님! 31 방가방가쁑 05.21 00:58
샤이니 [샤이니/시나리오] 특정 멤버와 함께 출연할 시나리오 고르기7 04.30 13:03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8:30 ~ 4/27 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고르기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