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9760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V (feat. J-hope) (방탄소년단) - 안아줘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9 | 인스티즈




인생지사 새옹지마라고 했던가.

어릴 때 그 말을 들으면 콧웃음만 치고 절대 그럴 일은 없다고 단정을 했던 나였다. 하지만 지금의 나는 그 때의 내가 틀렸다고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데뷔를 한 이후 처음 서본 센터자리는 생각보다 주목을 많이 받는 자리였다.

그러니까 내가 혼자 센터에 있는 것이 아니더라도 무대 아래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내가 무슨 행동을 하던 매우 눈에 잘 띄는 그런 자리였다.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9


w. 복숭아 향기




"많이 바쁜가봐."



민윤기는 내 쪽을 돌아보지도 않고 모니터만 바라보며 중얼거렸다.

너는 사람이 와도 돌아보지를 않냐.

내가 투덜거려도 꼼짝도 하지 않았다. 그래. 이게 민윤기 다웠다. 김남준역시 민윤기의 옆에 앉아서 이어폰을 꽂고 멜로디를 흥얼거리고 있었다.

나는 작업실 한 쪽에 마련되어있는 작은 쇼파 위에 털썩 주저앉았다. 얼굴도 이름도 심지어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는 기자를 떼어놓고 오는 것은 생각보다 고된 일이었다.



"안피곤하냐?"


"피곤해."


"인터뷰 요청 존나 많더만."


"피곤해."


"노래 많이 늘었더라."




아무말없이 노트를 끄적이던 김남준이 한 마디를 툭 던졌다.

나는 머리를 긁적이며 쓰고 있던 후드를 벗었다. 뭐... 늘었다고 해주면 나야 고맙고. 내 말에 김남준은 푸스스 웃으며 펜을 빙글빙글 돌려댔다.

그냥 고맙다고 말하지. 됐거든.

그런 멘트는 나 말고 민윤기한테나 잔뜩 했으면 좋겠다.




"그래서 가이드 할 노래가 뭔데?"


"너 내일 음악방송 있잖아. 괜찮겠냐?"


"해달라고 할 때는 언제고."


"나야 해주면 땡큐지."




그럼 잔말 말아.

민윤기는 책상 위에 있던 종이뭉치를 내게 건내주었다. 하여튼 정리 좀 하고 살라니까... 성격은 깔끔하면서 이럴 때는 묘하게 더러워요.

민윤기가 준 악보는 내게 꽤나 익숙한 것이었다. 이거 지난번에 내가 가이드 했던 거잖아.

가이드 했던 거를 또 하라고? 내가 고개를 들고 민윤기를 바라보자 그는 여전히 모니터만 바라보며 입을 열었다.



"가사 나왔어."


"그럼 곡 주면 되잖아."


"그냥 좀 불러봐. 들어서 이상하면 바꾸게."




이런 경우도 있었나... 내가 고개를 갸웃거리기도 전에 김남준과 민윤기는 나를 이끌고 녹음실로 향했다.

지난번 가이드 녹음 했을 때도 여기서 했는데... 앨범 작업을 하기 위해 수도 없이 들락거리는 작업실이지만 민윤기가 있는 녹음실은 다른 곳보다 더욱 편안했다.

돈을 받고 녹음을 하는 것도 아닌데 이상하게 그랬다.



"이상하면 바로 자를 거니까 그런 줄 알고."



다른 작곡가님들보다도 훨씬 싸가지없고 재수없는 민윤기지만




"목아프면 말해. 김남준이 물 줄거야."




다른 작곡가님들보다 나에 대해 훨씬 많이 알고 있어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한가지는 확실했다.




"목아프면 나 그냥 간다."


"쏘리. 걍 해."


"물이나 줘. 목말라."




나도 민윤기한테 막말을 할 수 있으니까... 그거는 확실히 여기가 편안한 이유 중 하나였다. 것도 꽤나 비중을 많이 차지하는.




-




[김석진]


- 뭐해?


- (사진)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9 | 인스티즈


- 내생각해?


- 아니면


- (사진)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9 | 인스티즈


- 홉이 생각해?


- 아니면


 뭐에요 -


갑자기.. -


- 어


- 답톡이다


- 나 감동


... -


이러고 놀아요? -


- 그럼 뭐하고 놀아?


- (사진)


- 이러고 놀까?


... -


그냥 닥칠게요 -


- 잘생각했어




이러려고 번호를 땄던 건지...

나는 지끈거리는 관자놀이를 손가락으로 짚었다. 저놈의 사진은 언제까지 우려먹을 생각인 걸까.

지난번 비상구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만났을 때, 나는 결국 그들이 대기실까지 끌려갔었다. 정말 끌려서 갔지.

정확히 말하면 들려서.


조금 있으면 사녹이 있다는 내 말에도 정호석은 오늘 도시락이 왔는데 진짜진짜 맛있다고, 같이 먹자고 땡깡을 부렸었다.

팬들이 준 거를 내가 어떻게 먹냐 말을 하자 잠시 고민을 하던 그는 이내 환하게 웃으며 내게 말을 했다.


우리 매니저 형 꺼 줄게!


방탄소년단 매니저에게 심히 애도를 표하는 순간이었다.

나는 한숨을 내쉬며 남자 아이돌 대기실은 좀 부담스럽다 말을 했었다. 이렇게 말을 하면 그들이 아 그래? 하면서 놓아줄 거라고 생각했던 내가 병신이지.



[어, 어?]


[나이스 정국이.]


[저, 저기... 정국...씨? 정국아? 저기?]


[형... 무거워...]


[무거우면 좀 내려놓지... 저기... 정국씨? 정국아!]


[하나만 해. 하나만. 우리 막둥이 헷갈리잖아.]




나는 그대로 전정국의 어깨 위로 들쳐매졌다. 무슨 정육점 아저씨가 돼지고기를 어깨에 짊어지는 것처럼.

그 와중에도 정호석은 바닥으로 떨어진 자신의 겉옷을 내 허리에 감싸주었다. 이걸 고맙다고 해야해... 아니면 그냥 내려놓으라고 발버둥을 쳐야해...

신고 있는 신발이 하이힐인지라 내가 발버둥을 치면 전정국이 다칠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나는 빠르게 포기를 하는 수 밖에 없었다. 

그렇게 결국 방탄소년단 대기실에서 밥도 먹고 김석진에게 번호도 따이고 뒤늦게 들어온 김태형과 박지민에게 잡혀 쎄쎄쎄도 하고 나왔었지...

그 결과 김석진은 매일같이 나에게 이런 의미없는 카톡을 보내고 있었다.

민윤기 말에 따르면 본인이 잘나왔다고 생각하는 셀카를 남에게 보내는 게 김석진의 취미란다.

그것도 본인이 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만. 나는 친하지도 않은데 왜 보내는 건지...

게다가 보낼거면 자기꺼만 보내면 되는 거지 왜 정호석 사진도 같이 보내는지... 이해할 수가 없었다.



"이름아."


"네?"


"다왔어."



오랜만에 찾아오는 연습실이었다.

다른 멤버들은 항상 제시간에 맞춰오지 않았고 정연이는 바빴기 때문에. 나도 요즘들어 갑자기 늘어난 인터뷰 때문에 자주 찾아오지 못했었다.

인터뷰를 할 거면 그냥 말만 하면 되는 거지 왜 샵에가서 헤어와 메이크업을 해야하는 건지... 이것 역시 이해할 수가 없었다.

때문에 오늘도 연습실에는 은영이만 있을 것이다. 나는 연습용 신발로 갈아신고 연습실 안으로 들어갔다.



"..."



연습실에서 몸을 풀고 있는 사람은 은영이가 아닌 정연이었다.

정연이는 거울로 내가 들어오는 걸 봤는지 몸을 돌려 나를 바라보았다. 안녕. 안녕하세요. 그 흔한 인삿말도 오가지 않았다.

그 라이브 무대 이후로 나에게 딱히 말을 걸어오지 않았던 정연이었다. 나는 가방을 바닥에 내려놓으며 천천히 내 자리로 걸어갔다.



"오랜만이에요."


"그러게."


"많이 바빴나봐요."


"바쁜 거는 너지."



눈을 감고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있는데 정연이가 말을 걸어왔다. 나는 눈을 뜨지 않고 계속해서 스트레칭을 하며 정연이의 말에 한마디씩 대꾸를 했다.

잠시나마 주고받던 대화가 끊기면서 연습실 안은 침묵으로 둘러싸였다. 나는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동선 다시 맞춰봐야하는데... 왠지는 모르겠지만 정연이에게 그다지 말을 걸고 싶지 않았다. 아마 사무실에서 봤던 그 음료수 때문인 것 같았다.



"언니."


"응."


"들었어요."


"뭘?"


"언니 그 음료수... 범인 잡혔다는 거요."




아. 맞아.

그 때 사무실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경찰에게 연락을 했던 나였다. 앞으로 수사가 어떻게 진행이 되었는지는 나에게 알려달라고 부탁을 하기 위해서였다.

직접적인 피해자는 나였기에 경찰 측에서도 생각보다 쉽게 오케이를 했었다. 그리고 얼마 전에 연락이 왔지. 범인이 잡혔다고.

범인은 내가 기억하는 교복을 입고있던 그 학생이 맞았다. CCTV에 찍혀있었단다.

경찰서에 가서 얼굴을 마주봤을 때 그 아이는 나와 눈을 마주치지 못한 채 고개만 푹 숙이고 있었다.

마치 처음 나에게 음료수를 건네줄 때처럼.

이유는 아직 듣지 못했다. 그 아이를 보자마자 내가 선처는 없다 말을 하고 경찰서 밖으로 나와버렸으니까. 




"그걸 너가 어떻게 알아?"


"실장님이 이야기하는 거 들었어요."


"... 근데?"


"그 애... 저랑 사촌이에요."




그 말에 나는 고개를 돌려 정연이를 바라보았다. 정연이는 아무런 표정의 변화도 없이 거울을 바라보고 있었다.

정연이의 말투 역시 나 오늘 저녁에 샐러드 먹었어요. 라고 말을 하는 것처럼 매우 일상적인 것이었다.

사촌... 사촌이라...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이 뭘까. 나는 입술을 깨물었다. 깨물지 마. 라고 말을 하는 정호석의 말이 잠시 귓가에 맴돌았지만 애써 모른척했다.



"그래서?"


"선처... 안될까요?"


"내 목숨값이야."


"모르고 한 거래요."


"그럼 너는 알고 있었다는 거네?"


"..."


"그 애가 그 아이라는 걸 알고 있었다는 거니?"


"몰랐어요."


"왜 그랬다니? 들어나보자."


"그건 저도 몰라요. 망상장애가 있는 애라 무슨 생각하는지는 모르겠어요."


"..."


"장애때문에 학교도 제대로 못가는 그런 애에요. 한번만... 한번만 봐주시면 안돼요?"




나는 말없이 정연이를 바라만보았다. 스트레칭 자세를 취하고 있는 정연이의 손끝이 파르르 떨려왔다.

스트레칭때문에 그러는 걸까, 아니면 긴장을 해서 그러는 걸까... 그것도 아니면 거짓말을 하는 것 때문에 그러는 걸까...

나는 바닥에 내려놓은 가방을 집어들었다. 정연이는 여전히 거울 속 자신의 모습만 바라보고 있었다.

오늘 연습은 못할 것 같았다. 적어도 3명은 있어야 동선을 맞추던지 하는데 두 명밖에 없으니...



"응. 안돼."



내 말에도 정연이는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았다.

나는 문을 열고 연습실 밖으로 나왔다. 사실 내가 된다, 안된다 말을 하는 것은 그다지 효력이 없었다.

그 아이가 저지른 일은 친고죄도 아니었고 반의사불벌죄도 아니었으니까. 그리고 한가지 더. 나는 그 아이를 용서하고 싶은 마음이 전혀 없었다.

내 목숨을 앗아갈 뻔해서가 아니었다. 

그 아이가 나에게 음료수를 건네주었을 때 그 때의 기분을 한순간에 앗아가고 나를 나락으로 떨어뜨렸던 그녀의 행동 때문이었다.

어찌되었든 나에게 선물을 건네주며 나에게 호의를 보여주었던 사람은 그 아이가 처음이었으니까 말이다.



-



술이 고파졌다.

자주 마시면 얼굴도 붓고 그러는데... 나는 지난번 정호석을 만났던 술집으로 찾아갔다.

지난번에 그랬던 것처럼 술집 안에는 사람들이 많지 않았다. 혼자 마셔야 하는 건가... 오늘은 혼자 마시기 싫은데.

나는 핸드폰을 꺼내들었다. 바쁘려나?



[정호석]


바빠? -



바쁜 모양이었다. 답톡이 바로 오지 않는 걸 보면.

민윤기라도 부를까. 민윤기 지금 잘텐데... 아니다. 간도 안좋은 사람 불러서 뭐해. 김남준 부를까? 보나마나 민윤기때문에 못나온다고 하겠지.

에라이. 커퀴. 그냥 혼자 마셔야지.


종업원이 다가오자 간단한 국물 하나와 소주 그래고 맥주를 주문했다.

평소에는 맥주만 즐겨마시는 나였지만 오늘은 좀 취하고 싶었다. 사실 그다지 주량이 센 것도 아니지만 말이다.

소주랑 맥주랑 같이 마시면 더 빨리 취하겠지. 나는 냉장고 안에 있었는지 하얗게 김이 서린 맥주잔을 만지작거리며 입꼬리를 말아올렸다.

이따 숙소에는 어떻게 들어가지... 아니다. 이런 생각은 나중에 해야지. 그냥 취하고 싶다는 생각만 하는 거야.


술은 생각보다 더 빨리 나왔다. 그냥 냉장고에서 꺼내기만 하면 되니까 당연한 건가?

나는 소주잔에 소주를 쪼르르 따라냈다. 지난번에 정호석은 소주잔없이 그냥 소맥 말던데. 그건 어떻게 비율 맞추는 거지?

머릿속으로 기억을 떠올리려 했지만 기억나지 않았다. 그냥 내가 하던대로 해야지. 소주와 섞인 맥주잔에서 보글보글 거품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맛없어.

처음 술을 먹었을 때도 지금도 술을 먹으면 나오는 반응은 똑같았다.

이렇게 맛없는 걸 왜 돈을 주고 사먹는 걸까. 늘 궁금했지만 결국은 술을 마시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나였다.

그나저나 내가 오늘 왜 술 마시고 싶다고 생각했던 거지? 이것 역시 기억나지 않았다. 나중에 술 다 깨면 그 때 기억나겠지.

아마 이것 때문에 취하고 싶고 마시고 싶다고 생각했던 거 일수도 있었다. 술 마시면 기억이 안나니까. 그래. 이게 맞는 것 같았다.


[톡]


핸드폰이 반짝였다. 카톡이 온 모양이었다.

나는 배실배실 웃으며 핸드폰을 집어들었다. 누구지? 어라. 바쁜 정호석이었다.



[정호석]


바빠? -


- 아니


- 이제 연습끝났어


- 왜?


- 무슨 일 있어?




카톡치기 힘들어... 나는 작게 중얼거리며 바로 정호석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 역시 핸드폰을 갖고 있었는지 신호음이 그리 오래가지는 않았다. 여보세요. 전화기 너머로 들리는 정호석의 목소리는... 음... 생각보다 더 좋았다.



"나 지금 지난번에 왔던 술집이다."


[술 많이 마셨어?]


"근데 혼자있어."


[무슨 일 있어?]


"안 알려줄거지롱."


[...]


"나 심심해."




기다려. 금방 갈게.

이 말을 마지막으로 정호석은 전화를 끊어버렸다. 나빴어. 내 전화 먼저 끊고. 나는 입술을 삐죽이며 소주병을 집어들었다.

아직은 많이 마시지 않아 소주가 찰랑거리는 게 눈에 바로 들어왔다. 오늘 내가 주문한 거는 다 먹고 가야지.

나는 소주잔에 다시 소주를 따라냈다. 아이코. 조금 넘쳐버렸다. 술 아까워. 나는 울상을 지으며 소주잔에 있는 소주를 맥주잔에 따라냈다.

맥주... 맥주가 어디있더라. 아까 테이블 위에 올려놨었는데... 아. 저기있다. 왜 저렇게 멀리 있지.

나는 손을 뻗어 맥주병을 집어들었다. 생맥이라 그런지 거품도 색깔도 참 맛깔스러웠다. 맥주잔에 맥주도 따르고 다시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올 때 즈음...



"혼자 여기서 뭐해."



정호석이 왔다. 정호석은 내 앞자리에 앉으며 겉옷을 벗었다. 그 겉옷은 지난번에 그랬던 것처럼 내 무릎 위로 올라왔다.

나는 배시시 웃으며 방금 만든 소맥을 정호석에게 밀어주었다. 내가 만든 거야. 먹어. 내 말이 어이가 없었는지 정호석은 그저 푸스스 웃기만 했다.



"왜 안먹어?"


"이따가 먹을게."


"그럴거면 왜 왔어. 그냥 지금 먹어."


"많이 마셨어?"


"아니. 소맥 두잔."


"무슨 일이길래 그래."


"너가 맞춰봐."


"응?"


"너 나에대해 다 알잖아. 너가 맞춰봐."




음...

내가 말을 하자 정호석은 정말 나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맞춰보려는 건지 나를 뚫어져라 바라보며 고개를 갸웃거렸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모를걸. 오늘 나한테 무슨 일 있었는지 나도 말 안했으니까. 나는 배실배실 웃으며 서비스로 나온 마카로니 과자를 만지작거렸다.




"모르겠다."


"바보. 그것도 모르고."


"그러네. 나 바보네."


"뭐야. 재미없어."


"안알려줄거야?"


"비밀이야."


"너 비밀 많잖아."



그런가? 나는 머리를 긁적이며 중얼거렸다. 나 비밀 별로 없는데... 내가 말을 하자 정호석은 뭐가 그리 좋은지 그저 입꼬리만 말아올린 채로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뭘 그렇게 봐. 나 진짜 못생겼는데.

내가 툴툴거려도 그의 시선은 다른곳으로 옮겨지지 않았다. 아. 민망해.



"난 비밀 많아."


"비밀?"


"응."


"무슨 비밀?"


"너 입무거워?"


"그럼. 나 입 진짜 무거워."


"정말로?"


"그렇다니까. 민윤기랑 김남준이랑 사귀는 것도 어디가서 말 안하잖아. 아... 지금 말했다. 아니야. 너는 이미 알고 있으니까 비밀 아니야."


"알았어. 그럼 내 비밀하나 알려줄까?"


"진짜?"




나는 만지작거리던 마카로니 과자를 내려놓으며 정호석을 바라보았다.

응. 근데 누가 들으면 안되니까 너가 이쪽으로 와.

정호석은 자신의 옆자리를 통통 두드리며 말했다. 무슨 비밀을 말할거길래 이렇게 거창하게 행동을 한데. 나는 입술을 삐죽이며 자리에서 일어나 정호석의 옆으로 갔다.



"이제 말해봐."


"가까이 와봐."


"왜."


"누가 들으면 어떡해."



아. 진짜.

내가 미간을 찌푸리며 짜증을 내려는 순간

입술 위에는 따듯하고 말랑한 느낌이 살포시 내려앉았다 떨어졌다. 그 느낌은 오래가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마셔왔던 술기운이 모두 달아날만큼 생생한 것이었다.

나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정호석을 바라보았다. 정호석은 나와 코를 맞댄 채로 환하게 웃으며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너, 너..."


"한 번더 말해줄게."



정호석은 그대로 다시 나에게 입을 맞춰왔다.

방금 전보다는 조금 더 진하게 하지만 너무 진하지 않게. 내 입술에 입술을 포갠채로 가만히 있을 뿐이었다.

나는 두 눈을 질끈 감았다. 눈 앞에 보이는 가지런히 정돈된 정호석의 속눈썹을 바라볼 수가 없었다. 아직은 남아있는 술기운때문에 머리는 어지러웠지만 정신은 또렷했다.


이것은 내 첫키스였기 때문에.



-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9 | 인스티즈



[암호닉]


짐니야  짐잼쿠  망개야  낑깡  망개지미니  침맘  93  수야  청춘  호석이향기  뜌  슈민트  치즈  이구역호석맘  핑쿠몬  새벽  마녀님  요거프레소

지팔  주황색  구오즈들  밍꾸이  마늘  슈민트  태꾹망개  boice1004  삐용  카라멜마끼야또  모찜모찜해  솜블  흑슙흑슙  전국정국

세상에  샐리  쟈몽  찐슙홉몬침태꾹  0418  망개  동동  슈크림  몽쉘통통  인생배팅  희망빠  인천  꽥꽥  모히또  응앜  씽씽  두둠칫  0221

뿌용뿌용  침침참참  정꾸기냥  2330  미니미니  0608  민트초코칩  맙소사  슬비  별나라  레몬  맨맨  불가항력  따슙  1407  찌몬  꾸꾸  넌봄



여주의 첫키스네요.

생각해보면 호석이가 여주의 처음이라는 걸 많이 경험하게 해준 것 같아요.

이 글의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사회생활을 일찍 시작한 만큼 그 나이대에 할 수 있는 것들을 여주는 못하고 있으니까요.

호석이를 만나면서 조금씩 변하는 여주의 모습이 잘 드러나는지는 모르겠네요ㅠㅠ

사실 늘 글을 쓰면서 전개가 빠르지는 않을까, 어색하게 이어지는 부분이 있지는 않을까 걱정을 하게 되거든요.

오늘도 글 읽어주시는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암호닉 해주시는 분들 역시 정말 감사드려요!

감기 조심하세요. 건강이 최고니까요.


+)

질문 있으면 바로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스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질문특집때 답해드릴게요.

사실 질문이 별로 없으면 특집으로 하지 않고 본편에 이어서 번외처럼 나올 수도 있어요...ㅎㅎ

글 내용말고 그냥 등장인물들에게 궁금한 점 물어봐도 괜찮습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9  174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8년 전
독자8
주황색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키스라니.. 키스라니.. 희망이 글잡은 잘 안올라와서.. 슬퍼하고있었는데 키스라니.. 첫키스....하 그것보다 정ㅇ연이 사촌동생.. 정연이는 정연이런으로 불쌍하고 여주는 여주딴으로 불쌍하네요 ㅠ^ㅠ 너무 마음아파요 둘이 첫키스했으니까 이제 어색해지려나요 안대는데 ㅠ^ㅠ.............★ 그것보다 저번화도 일빠였는데 이번화도 일빠!! ㅎ.ㅎ 항상 수고많으십니다
8년 전
독자2
선댓!
8년 전
독자6
샐리입니다! ㅎㅎ..대중들이 여주를 점점 알아보려고 하는 것 같아요..여주 노래 실력이 많이 알려지길!! 윤기가 가이드 부른 노래를 다시 시키는거 보니까 여주 모르게 뭐 하려는 것 같은데~(므흣) 그럴려고 하는 것 같은데~ 뭔지 알겠지만 나중에 틀리면 창피하니까 말 안할래요..음료슈 준 아이..정연이 사촌동생이라..뭔가 그 뒤에 많은 배후가 있을 것 같은데요? 그냥 사촌동생뿐만이 아닐텐데..뒤가 찜찜하네오,영 아무튼 호석이..내 마음을 여주 마음을 호시기호시기하게 만드네..☆ 이 밤에..이따 잠 못자라고..☆ 첫키스 좋은 사람이랑 해서 다행이다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너네 둘이 첫키스하고 나서 어떻게 할거야..? 여주 피해다닐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
두둠칫이에요!저 정연이라는 아이 정말로...정말ㄹㅎ...여시같아여...저만의 생각일수도 있는데...여시같아여...그리고 호석이는 오늘도 넘나 설렙니다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밀 말해준다고 해놓고 키스해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쳐버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어ㅠㅠㅠㅠㅠㅠ아 그리고 윤기가 여주한테 가이드 녹음한다고 뻥치고 음원내려고 하는 거 같은데 넘나 좋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더욱 더 인기퍽팔했으면 좋겠어요!잘 보구 갑니당♥
8년 전
독자4
미니미니에요! 와 첫키스라니 첫키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연이 사촌인거 알고있었던가? 아 아무일없이 친해졌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5
안녕하세요!!!작가님 침맘이에요!!!아후야ㅠㅠㅠ진짜 오늘편 뭔가 모르게 짜증나고 설레고 구래요..막 윤기는 가이두라고 뻥치고 녹음한거 개인소장할듯 아님..음악사이트에 노래 낼려고 그러나?,흫..군데 정연이 요...진짜 일부로 사촌동생 시켜서 그론고에요? 그리고 회사는 무슨생각으로 그 음료광고를 정연이 시켜요??정연이가 여주 마음에 안들어서 회사랑 사촌동생이랑 짜고치는거면 진짜...써가지없고 나쁜애다..나쁜애...그와중에 호석이 뭐에요..첫키수...첫키수..헐..조롷게 고백이라니..헐..너무 설ㄹ레잖아요 작가님♡♡ 진짜 작가님 사랑해요♡♡ 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97.24
으헝 이걸 왜 지금 봤지요? 왜죠? 다시 처음부터 쭉쭉 보고와야되겠어요...암호닉 [진진]으로 부탁드려요
8년 전
비회원37.178
수야입니당 와 첫키스!!!!!!!워후!!!!!!설레여!!!!!와아ㅏ아아ㅏㅏ라ㅏ!!!!!! 근데 음료수는 정말 찝찝하네요 으 사촌동생이라니... 뭔가 캥기는 느낌? 하 그래도 마지막에 엄청 설렜어요 잘 읽었습니당!♥
8년 전
독자7
침침참참
8년 전
독자13
아 오랜만에 안아줘 듣네요홓...차분히 글이 읽혀서 참 조아요 작가님 이런 배운 변태//_// 헤헤..
워후~!!!!!!!!오늘 첫!!!!키!!!!스!!!!해따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우어어어어ㅓㅇ어어엏ㅎㅎㅎㅎ아 지짴ㅋㅋㅋㅋ설렠ㅋㅋㅋㅋㅋㅋㅋ쿠쿠히히히힣ㅎㅎ헤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미쳤음)
작가님 진짜 오늘 배운 변태...

8년 전
독자9
헐 음료수 준 학생이 정연이 사촌동생이었다니... 정연이에 대한 인상이 별로 좋지 않게 변하게 됐네요ㅠㅜㅜㅜ 그건 그렇고 첫키스라니ㅠㅠㅠㅠㅠㅠ 와 호석이 박력있네요 설레죽습니다ㅠㅠㅜㅜㅜ 자 이제 사귀면 되는 건가ㅜㅜㅜㅠㅠㅠ 사귀기 전이든 후든 여주 꼭 성공하는 모습 보고 싶어요ㅠㅠㅜㅜㅜ 호석이가 곁에 있으면 큰 힘이 되겠죠ㅜㅜ 어후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네요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헐 첫키스 헐 헐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진짜 빨리 행쇼했음 좋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범인이 정연이 사촌동생이라니 그래도 여주 그냥 선처 안 했으ㅕㄴ 좋겟어여ㅠㅠ
ㅠㅠ

8년 전
독자11
찌몬입니다! 호석이는 여주에게 참 고마운 존재일것 같아요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
낑깡!!!!
역시 그 여자애랑 정연이랑 관련있었구나,,, 일부러 그런건 아니겟죠?ㅜㅜㅜ
암튼 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14
0418입니다ㅜㅜㅠㅠㅠㅠ아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ㅜㅜ호석아ㅠㅠㅜㅜ작가님감사해요호석이ㅠㅠㅠㅠㅠ잘봤습니다!!
8년 전
독자15
치즈입니다. 여주가 강하게 나가서 정말 좋아요.. 혹시나 여린 마음에 선처해줄까 전전긍긍했는데 선처는 안돼! 라니 사이다를 마신 듯한.. 뭔가 더 숨겨져 있을 법하네요.. 그리고 첫키스라니... 세상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인생배팅이에요!하...설레서 진짜 말이 안나오네여..그리고 정연이한테 뭔가 더 있을거같은데 수상하네요 찜찜...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7
요거프레소입니다!작가님말처럼 호석이덕분에 여주의처음을 많이경함하게해주네요.....넘나좋은것....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여주네멤버들이랑 나중에는 친해지겟죠?ㅠㅠㅜㅜㅠ은영분도 은근맴찢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짐잼쿠입ㄴ니다!!이제 여주가 호석이를 편하게대하는것같아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아아아아아그리고 정연이뭔가수상해ㅠㅠㅠㅠ느낌이이상해요ㅠㅠㅠ뭔일이든 여주한테 잘 풀렸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19
슈크림이에요ㅠㅠㅠㅠㅜ작가님ㅜㅜ오늘도 여주는 맴찢이네요ㅠㅠㅠㅠㅠ호석이랑 어서 행복해졌으멶ㅎㅎㅎㅎ잘 보고 가여♥
8년 전
독자20
불가항력이에요 이제 여주가 정연이한테 다 복수해줬으면 ㅠㅠ 선처는 무슨 선처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7.139
태꾹망개입니다!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21
씽씽이예요! 아 마지막에 뽑호라니.....넘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하고있을게요!!!!
8년 전
비회원75.178
이기적인건 알지만 여주가 그룹에서 나와 솔로로 활동하면서 하고싶은 노래 하면서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2
안녕하세요..희망빠에요..첫키스..캬..진짜 잘쓰시네요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3
카라멜마끼아또에요! 첫키스......핳.......역시 정연이가 저지른 짓이 맞았던 것 같네여...... 정연이 사촌이라니......
8년 전
비회원106.225
마녀님이에요 크아.....첫키스가 정호석....크흡..(입을 틀어막는다) 정연이 사촌동생이 범인이라는데 모르고 했다는게 말도 안되고 정연이가 저렇게 덤덤한척이라 해도 저런 태도로 말할 이야기도 아닌것 같아여....그와중에 브금 넘나 좋은것......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93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저 장면에서 키스할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끄앙 진짜 심쿵당헀네요... 평소에도 항상 다음화 기다려졌지만 오늘 유독 더 기다려질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대중들이 여주를ㄹ 많이 알아주려하는것같아서.. 기분 좋네요! 저 음료수는 정연이 사촌동생이라니까 괜히 더 의심되고.... ㅠㅠ 아 맞다 뭔가 민윤기... 가이드 다시 한다는거ㅋㅋㅋㅋ 음원 낼려고 그러는건가여? 뭔가 그런 삘이 딱..오긴하는데... 그 음원으로 여주가 확 떴으면 좋겠네요 ㅎㅎ
8년 전
독자25
인천이에여ㅠㅠㅠ와 진짜 이번글이 진짜 좋네여..호석이는 왜 부르자마자 오냐 더 설레게ㅠㅠㅠ와ㅠㅠㅠㅠㅠ여주가 이제 어깨 피고 다녔으며뉴ㅠㅠㅠ
8년 전
독자26
따슙이예여...헐...헐................................!!!!!!!!!!!!!대박......ㅋ.....킷...키스라니!!!!!!!!!!!!!!!!!!!!!!!!!!!!!(놀람)이제 ...어떻게 되는걸까여.........!!!
정연이랑 관련있는사람이었구나....시킨건...아니겠져...거짓말두......ㅠㅠㅠ
오늘두 잘 보구 가용♥♥

8년 전
독자27
동동이에요 헐 마지막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호석이 너무 설레여ㅜㅜㅜㅜㅜㅜㅜ 제마음을 ㅋ쿵쾅쿵쾅 치고 다나는 호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뜌입니다ㅠㅠ 와 호서기가 맘을 들어냈네요! 여주가 다음날에 기억하겠죠! 안 잊어버리겠죠? 아 정연이가 한말 진짜인지 거짓인지ㅠㅠ 밉네요ㅠㅠ 어서 다음편 보고싶어요ㅋㅋㅋ 이번편도 정말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29
2330이에요!호석이가드디어...여주 선처할까봐 불안했는데 사이다마신기분 ㅡ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연이....왠지모르게밉네요....담편빨리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쟈몽이에요! 힘들어서 호서기부르면 바로와주고 ㅠㅠㅠ 게다가 첫키스라뇨오ㅠㅠ하나하나 다 설렘포인트 오늘도 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31
별나라입니다! 석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진짜ㅋㅋㅋ매력터지네욬ㅋㅋㅋ오늘 호석이ㅜㅜㅜㅜ아ㅜㅜㅜ심쿵 으악ㅜㅜ작가님좋은글감사합니다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33
[유자차]로 암호닉 신청가능할까요?ㅠㅠㅜ암호닉이 처음이라 어색하네요ㅠㅠㅡ제가 봤던 글중에 제일 설레는 글이였습니다ㅜㅜㅜ호석이가 너무 매력적이에요...작가님 글 잘보구갑니다ㅜㅠㅠㅠ제가 처음으로 기다리는 글이 되었습니다ㅠㅠㅠ
8년 전
비회원255.138
맨맨이에여 이건...미쳣슴다 이건 미친거에요!!!첫키스 !!!대리설렘...설렘사...♡
8년 전
독자34
헐대박 ㅠㅠㅠㅠ뽀뽀라니ㅠㅠㅠ진짜대박이다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3.108
꾸꾸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호도기ㅜㅜㅜㅜ키스라니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작가니뮤ㅠㅠ
8년 전
비회원165.146
찐슙홉몬침태꾹이에요
여주도 첫키스니까 호석이도 첫키스인가요?

8년 전
독자35
마늘이에요! 흡 일단... 홉이가 첫키스를 앗아가나요 아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망) 후하후하 좀 진정을 해야 할 것 같은데 그게 잘 안 돼요 언제나 기댈 수 있는 멋진 남자가 바로 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그급끕ㅠㅠㅠㅠㅠㅠ 윤기랑 막말하고 싸우고 그래도 둘이 정말 친한 것 같아요 가이드 녹음해달라니까 와주고... 짱짱. 석진이를 시작으로 주인공이 방탄 멤버들이랑 두루두루 친해질 것 같아옄ㅋㅋㅋㅋㅋ 센빠이 그렇게 막 셀카 보내고 그러면 악 (죽음) 모처럼 연습하러 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주인공이 연습을 못 한다는 게 맴찢ㅠㅠㅠㅠ 정연이는 있는데 사촌동생이라고 선처해달라고 부탁하는 거지 아니였으면 연습실에 있었을 것 같지도 않고... 정말 사촌이여서 지켜주고 싶은 마음에 그러는 건지 아니면 다른 생각을 한 건지 꼭 여주가 지혜롭게 헤쳐나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술 마시다가 홉이가... 막... 무장해제상태라고 뽀뽀도 하고... 정연이 일로 조금 부글부글 끓어오르다가 홉이 보고 사르르 녹았어요 오늘도 너무 재밌는 것 분량도 많고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36
후에에ㅔㅇ.................. 정호석 너란남자 참 치명적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자리에.눕고갑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37
암호닉 여기에다가 신청해도 되나요ㅠㅠ
[두근세근]입니다ㅠㅠㅠ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
석진이 캐릭터 너무 제 취향이에요ㅠㅠ
앞으로도 재밌는 글 많이 써주세용♡♡

8년 전
독자38
아아 호석아ㅜㅜㅜㅜ정연이는 왜그러니ㅜㅜㅜㅜㅜ왜그러는거야ㅜㅜㅜㅜ[빠밤]으로암호닉신청합니다!!
8년 전
비회원62.178
슬비입니다 ㅠㅠㅠ (입틀막) 호...호석아... 첫키스라니.. 첫ㅋㅣ스를 네가 가져갔어... 고맙다... (?) 음료수는 뭔가 꼬이고 꼬인 것 같아요 ㅠㅠ 정연이가 알면서도 음료수 광고를 할 리가 없었고 사촌동생 시켜서 한 것 같기도 하구... 아무튼 오늘고 잘 봤습니다! 호석이 넘나두 설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에에엥ㅇ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닭갈비]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ㅠㅡ 둘이이제 사겨라 짝! 사겨라 짝! 범인이 정연이사촌동생이였다니...뭔가수상한 냄새가 나는걸요?!?!?! 여주가 강경하게 나와서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40
[2젠4랑]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ㅠㅠㅠ하ㅜㅜㅜ진짜 어쩜 그렇게 글을 잘쓸수있어요?천재에여천재ㅠㅠㅠ와 진짜 너무 대단한거같아요ㅠㅠㅠ사실 제입덕멤버랑 최애가 호석이라서 더 좋아요ㅠㅠㅠㅠ 오래오래 작가님과 함께하고싶습니다♡♡

아그리고 질문이여
여주그룹은 5명인가요? 정연이랑 은영이말고 다른 두명은 잘안나올예정인가요??ㅎㅎ그냥 읽다가 궁금했아요

그리고 작가님 이거받으세요♡♡♡♡♡♡♡♡❤❤❤❤❤❤

8년 전
독자41
외씨 ... 호석이 아 진짜 와 호석아 정말 진짜 사랑해
8년 전
독자42
ㅜㅜ너무설레요
[모찌]로 암호닉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43
헐.....대박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독방에서 추천한거 보고 왔는데......... 와..... 작가님 사랑합니다ㅜㅠ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 이런거 진짜 좋아해여ㅜㅠㅜㅜㅠㅠㅠㅠㅜㅜ [미름달]로 암호닉도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44
허러러러러러러럴ㄹ엄청설레요ㅜㅠㅜㅜㅠㅜㅜㅠ여주의첫키스ㅜㅜㅠㅜㅜㅠㅠㅠ작품잘보고잇써요!!ㅎ
8년 전
독자45
(짐니말투)로 암호닉신청될까요?
처음부터정주행하고쓰차풀리고댓다는짐니말투입니다ㅠ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ㅜ하 작가님은 정말사랑스러우신분...저희집에 가둬놓고 글쓰라고하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12시에이렇게 대리설렘을 느끼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ㅜㅜ작가님어디계세요ㅠㅠㅜㅜ그쪽으로절하겠슴니다..항상 작가님작품애정갖고지켜볼께요!!응원합니다 사랑해요ㅜㅠㅜㅜㅜ

8년 전
독자46
작가님 ! 저 처음에 [블락소년단]으로 신청했던 독잔데요 ㅠㅠ 제가 작가님을 깜빡하고 신알신을 안해버려서 무명 아이돌 올라온지 모르고 오늘 정주행 했네요 ㅠㅠ 처음에는 암호닉 명단에 있었는데 제가 댓글이랑 소통을 안해서 빠진 거 같네요 ㅠㅠ 다시 암호닉 [블락소년단]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
8년 전
독자47
암호닉[힘다]로 신청해두 될까요..?
ㅠㅠㅠ 오늘 정주행했는데 너무 재밋ㅅ어요 ㅠㅠㅠ흐아 호서가..... 달달해죽겠어요 흐엉엉 뭔가 희망희망한 호석이가 글에서는 이렇게.. 남자다울수가... ㅠㅠ 너무 좋아효.. 신알신하구갑니다!

8년 전
독자48
헐 호석이 정말..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 호석아ㅠㅜㅠㅠㅠㅜㅠ 저 진짜 심쿵당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정주행을 시작해서 드디어 제일 최근 화에 도달했네요 기다렸던 암호닉 신청을 해야겠어요 암호닉은 [H에이취]로 할게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51
꾸르잼..호석씨..호석아..엉엉..작가님 [민윤기]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
8년 전
독자52
워.....호석이짜식 대담하구만 신알신하고 갈께요
8년 전
독자53
핑쿠몬이에여 키스라니..ㅎ 호서기 너~어ㅋㅋㅋㅋㅋㅋㅋㅋ잘봤어용
8년 전
독자54
흐허러어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브금이랑 내용이랑 너무 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호석이가 호석이가 키스라니ㅠㅠ그런 비밀이라면 대환영입니다ㅠ 귿네 정연이 사촌동생이라니 좀 뭔가 그렇네여 정연이는 다 알고 있었을거 같은데...아니라니 뭐...
8년 전
독자55
오빠!!!!!!! 오빠!!!!!!!!! 첫키스!!!!!!!!! 내거 오빠거여!!!!!!!!! 사랑해!!!!!!!!!!!
8년 전
독자56
헐 대박 정호석 상남자다 와 헐 진짜 대박 고백을 저런식으로 하냐 와 정연이? 너 임마 니랑 같이 활동하던 언니가 니 사촌때문에 죽을뻔했는데 선처...를 바랄수도 있지.. 하 복잡하네여
8년 전
독자57
헐,.허ㅏㄹ..할...할...헐...헐...호석아... 내ㅔ가 사랑해.. 흑 너무 설레요 자까님 흑 맞아요 선처는 없어야해요! 저는 뭘하든 결과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까 결과가 나오기까지의 과정도 중요하더라구요. 결과만 보면 여주는 살았지만 그 과정에서 죽을수도 있었던거잖아요 선처는 없어ㅑ 합니다! 정연이 왜그댕..
8년 전
독자58
헐헐헣ㄹ어머 대박 헐....키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키쮸ㅠㅠㅠㅠㅠㅠㅠ핵설레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첫...첫키슨데...꺄악!!! 호석이 대박 와..징챠ㅠㅠ
8년 전
독자60
으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ㅠㅠㅠㅠ키스ㅠㅠㅠㅠㅠㅠ호석이너어 이 설렘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빨리 다음화보러 가요ㅠㅠㅠ
8년 전
독자61
0221 뽀뽀라니...호석아너막그렇게나가도되는거니?여주야좋겠다 난 덕계못이라... 부럽다부러워! 사겨라짝!사겨라짝! 어서여주좀 밝게만들어줘... 진짜 너의그 희망으로 ㅜㅜㅜㅜ작가님 오늘도 작품재미있게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62
[슙럽] 암호닉 신청해요!

홉이 ㅜㅜ너무멋있어요 ㅜㅜㅜㅜ사실 홉이글은 처음읽어보는데 처음부터 너무 재밋는거봐서 다른게눈에안들어오면어떡하죠 ㅠㅠ

8년 전
독자63
정연이 네 이년!!! 불쌍한 사촌은 왜건드니... 진짜 좀 회개하며 살아라 아가야
8년 전
독자64
넌봄입니다! 진짜 여주가 내 목숨값이었다고 말했을때 맴찢...ㅠㅠㅠ 진짜 개인적으로 선물받은거 처음이라서 좋아했던 부분이 아직도 기억나는데 진짜ㅠㅠㅠ 그래도 호석이 덕분에 많이 나아지고 이제 연애하면서 많이 밝아지겠죠?
8년 전
독자65
댓글을 달지않고 바로바로 넘어가서 내용을 보고있었는데 이번에는 도저히 그냥 못넘어갈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아 와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여주가 조금씩 아주 조금인가? 여튼간에 밝아지고 있는중인것같아서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첫키스라니ㅠㅠㅠㅠㅠㅠㅠ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7
삐용입니닿허허허ㅎ헣ㅎ 여주가 첫키뚜를 했네요!!! 호석이자식~ㅎ 여주 본드사건 정연이는 다 알고있었을까요?ㅠㅠㅠㅠㅠ 멤버들과 사이좋게 지냈으면 좋겠어요ㅠㅠ
8년 전
독자68
작가님진짜... 아니... 호석이랑 여주는 진짜 뭔가 둘이 통하는게 있달까.. 그렇게 보여요.. 그래서 뭔가 둘이 아몰라 제가 무슺말하는지 모르게써여ㅠㅠㅠㅠ 그냥 뽀뽀한 호성니가 개머싯고 난 그런 호석이가좋고 저령이는 진따 너무 나쁘고 ㅠㅠㅠㅠㅠㅠ 정연이는 진짳나빠요ㅠㅠㅠㅠ 은영이는 뭔가 착한거같고 막막 그러네오ㅠㅠㅠㅠ 지가지금 아니 제가지금 술에취한거같은데 그돠중에 브금에나오는 허석이랩은 너무발리고 ㅠㅠㅠㅠㅠ 흐어유ㅜ엉 빨리 다음편 보러갈게요 ㅠㅠㅜ 빨리 암허닉시청할려요.... 근디 혹시 지금른 안받으시면어쩌죠 .. 8ㅅ8 ㅠㅠㅠ 일단 다음퍜보러갈게여 !! 좋은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69
헐 첫키스..! 키스!!! 호석이 너무좋아요ㅜㅠㅠ 그나저나 정연이는 알고있었던걸까요ㅠㅠ 정연이를 미워하면 안돼지만 미워요ㅠㅠㅠ 잘봤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70
헐미친완전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정호석이드디어미쳣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헣ㅎ
8년 전
독자71
와 씨 내 심장 아 어떡해 어떡하지 내 심장 나대지 마 어떡해 호석아 아
8년 전
독자72
아 호서가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라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내 맘을 흔드는거니ㅠㅠㅠ
8년 전
독자73
어머!!!!!! 뭔일이래 우리호석이가 아주남자였구만!!! 워후~~~~소리벗고팬티질ㄹ러
8년 전
독자74
아 오늘 끝 부분 완전 제 취향 저격하셨네요 작가님. 탕탕. 뭔가 아이돌이라는 이름과 다르게 소소하지만 그 안에서 예쁘게 사랑을 이루어가는 호석이랑 여주가 너무 보기 좋아요.
8년 전
독자75
오왁!!!!!!!!!정호석 상남자!!!!! ㅋㅋㅋㅋㅋㅋ글고 뭔가 정연이가ㅠ시킨 짓같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맞는가보네요.. 씁쓸하지만 키스한 방으러 다 날라가버렷!!
8년 전
독자76
그들이 대기실까지 끌려갔었다.랑 소주 그래고 맥주를 주문했다. 이것도 오타난 것들이요ㅎㅎ절대 막 시비 이런게 아니라 작가님 혹시 텍파낼 때 고치실꺼면 참고하시라구요... 그나저나 흐흐ㅓㄹ어ㅡ어어러어ㅓㄹ 첫키스라니ㅜㅜㅜㅜ아 진짜 나 여주한테 빠질 것 같아 너무 귀여워
8년 전
독자77
누구게요ㅎ
8년 전
독자78
세상에 ㅅ세상에 이게 무슨 경사~~~!!!!!!!!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드디어 고백한ㄴ건가요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2
와아앙아ㅏㄱ 정호석!!!! 남자다 남자!!!!! 와 정말 멋있다 호석아 ㅠㅠㅠㅠ 정연 하 진짜 너무하네 진짜로
8년 전
독자83
정주행시작하러갑니다총총총!!!!!!!!!!!!!모두모두길을비키세요!!!!!!!!!!!!!!!!!!!!!!!!!!!!!!!!!!!!!!!!!!!!!!!!!!!!!!!!!!!!!!!!!1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4
워메워메워메워메 호석아..........(사망)
와..진짜 자기감정에 솔직하네요 오르르르를
멋있네.정호석
그나저나 정연이는 그 교복입은 아이가 정연이의 사촌이었고 음료수를 전해줬다는 것 까지 알면서 왜
여주에게 한마디도 꺼내지 않았을까요
왜 자꾸 점점 미워보이게 되는 걸까요
아무리 봐도 여주에게 좋은 영향을 끼칠 인물은 어닌 것 같네요
여주의 자존감이 더욱 높아지기와 호석이의 솔직함을 응원하면서 다음글 읽을게요

8년 전
독자85
아호석아ㅠㅠㅠㅠ큐큐큐큐
8년 전
독자86
헐...헐...헐...ㄹ 세상에
8년 전
독자87
허류ㅜㅜㅜ호석쓰ㅠㅜㅜㅜㅜ곱나ㅜㅜㅜㅜㅜ무ㅕ어ㅜㅜㅜㅜㅜ허유ㅜㅜㅜㅜㅜㅜ짱좋아ㅜㅜㅜㅜㅜㅜ근데정연이는 멀저ㅓㄹㅎ게 일상생활처럼아무렇지도앙ㅎ고 말할수잇짘ㅋㅋㅋㅋㅋㅋ어이악없네
8년 전
독자88
호석아...! (입틀막) 키스라니 (눈물줄줄) ㅠㅠㅠㅠㅠ 드디어 ㅠㅠㅠㅠ
8년 전
독자89
여주의 첫키스는 호석이의 것이 되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에힣ㅎㅎㅎ
8년 전
독자90
헐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첫키스라니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ㅜㅜㅠㅜ그나저나 정연이도 불쌍하고 여주도 불쌍하네요....
8년 전
독자91
이런상황에서도 진짜 달달하네요ㅠㅜㅠ정호석ㅠㅜㅠ호서가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92
호도가 이 자슥!!!!!!!!!!!! 어디서 이런 짓을 배워와서!!!!!!!! 어!!!!?!??? 아주 잘 배워왔어!!!!!!!!
아 근데 그나저나 정연이 사촌동생이라니..ㅠㅅㅠ

8년 전
독자93
호석아 사랑해 호석아.. 호속아... 호독아..호도가...... 그나저나 정연이 뭔가 뭐랄까 의심쩍다..
8년 전
독자95
헐..헐....헐..ㅡ호석아!!!!!
8년 전
독자96
아이고 호석아ㅠㅠㅠㅠㅠ 이거 완전 선수네ㅠㅠㅠ 크ㅠㅠㅠㅠ 호석이 설렘폭발이다 정말ㅠㅠㅠ 근데 충격이다 사촌이라니... 그런 일을했는데 선처를 해달라니..
8년 전
독자97
헐!!!!! 여주랑 호석이 뽀뽀라니!!!!! 너무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여주야ㅠㅠㅠ 너무 많이 힘들어하지마라ㅠㅠㅠ 이제 호석이랑 행복하게 하면 돼!!!
8년 전
독자99
헐 ㅊㅓㅅ키스라니 헐
8년 전
독자100
아ㅜㅜㅠㅜㅠㅜㅜㅜ둘이 너무 달달해요ㅜㅜㅜㅜㅜㅠㅜㅠㅜ첫키스라니ㅜㅜㅜㅜㅠ 정연이가 너무 불안하다....
8년 전
독자101
첫키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석이랑 ㅠㅠ 정연이가 사촌한테 시킨건가..? 뭔가 딱 봤을 때부터 의심이 가긴 했지만.. 나쁜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8헐 안돼.... 호석아... 안돼.. 하지마..... 안듀ㅐ......... 안된다고......... 8ㅅ8...
8년 전
독자103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호석이도 처음이면 좋겠다....근데 찍히면 어떡해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4
헐 대박 호석아 헐 너무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밀 말해준다면서 키스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ㅜㅜㅜㅜㅜㅜㅡ호석아 어떡해 진짜 선ㅅ레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6
ㅠㅠㅠㅜㅠㅠㅠㅠ 진짜 너무나 설렙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석아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오늘 편은 지챠... ㅠㅠㅠㅠㅠ 최고
8년 전
독자107
헐....허류ㅠㅠㅠㅠ드디어 호석이랑 여주랑 뽀뽀했어요ㅠㅠㅠㅠㅠ 와 진짜 보는데 잘못본걸줄알고 계속읽어봤네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8
헐 여주가 홉이랑 첫키스했어ㅠㅠㅠㅇㅇ아 이제 죽어도 여한이없다퓨ㅠㅠ
8년 전
독자109
대박사건...대박사건... 첫키스 나온다음에 호석이 사진 나오는데 이곳이 천국이구나..하고 느꼈어요 정연이 너 이노무 스키...☆ 그래도 호석이가 있어 참 행복하군요 안아줘에서나오는 호석이 목소리랑 뭔가 녹음하고 있는 호석이 모습이 그려져서 더 설렜다능... 고마워요 이런 글 써주셔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록 현실이 아니더라도.. 저에겐 행복...ㅎ..
8년 전
독자110
ㅜㅜㅠㅠ이렇게달기잇나요ㅠㅠㅠㅜㅜㅜㅜ호석이가 진짜ㅠㅠ여주의 약이ㅠ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여주가 더이상 아프지않기류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1
ㅠㅠㅠㅠㅠㅠㅠ어 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ㅏ아ㅏ!!!!으아아아어러ㅏㅐㅐㅁㅁㅁ!!! 사랑해!!!!!!뻐뽈라나ㅜㅇ유ㅠㅠㅠㅠ뽀뽀라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헝 홉아ㅠㅠ 아 이 치명적인 남자야ㅠㅠ 날 죽여라 걍ㅠㅠ
8년 전
독자113
세상ㅇ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키스라니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럴어어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4
여주가 힘들때마다 호석이 한테 뭖이 의지ㅜ하는거 같아서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5
헐허러ㅏ러러ㅓ런어머어머!!!!!지금 둘이 뽀뽀한고야???대박!!!
8년 전
독자116
아 완전 심쿵해ㅛ어요. 진짜 와 정호석. 아니 또 중간에 정연씨땨문에 열받규 아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꺄앙아ㅏ아아!키스라ㅣ니......부끄러워라ㅜㅠㅠㅠㅠㅠㅠ선처는 안돼 여주야...나도 너가 그런 기분 느꼈을 때 마음이 매우 아팠거든ㅜㅜ..
8년 전
독자118
정연이 착한애인줄 알았는데 마냥 착하기만 한 아이는 아닌것 같네요 ㅜㅜㅜ 그나저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 호서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호서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첫키스라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설레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진짜 여주 성격도 그렇고 호석이성격도 그렇고 아니ㅏ 글 분위기 글체 하나하나 너무 제 스타일이엥요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작가님 ㅜㅜ

8년 전
독자120
헐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스라닠큐ㅠㅠㅠㅠㅠ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어어어어어어엉어뭐야 조심스럽게 빠르게 설렜어요.... 여주 변화가 쪼금쎅 있는거같아서 다행이다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첫키스라니.....키스라니.... 진짜.... 호석아.... 너같은 남자는 어디서 찾니.... 에효.... 여주 진짜 힘들겠어요 하필 그 학생이 정연이 사촌이고 이런 저런 일때매 힘들고 그때마다 나타나는 호석잉 ㅠㅠㅠㅠㅠ 아요ㅠㅠ 힘내라
8년 전
독자123
헐헐ㅠㅠㅠㅠ 사촌..? 그냥 뭔가 찜찜하고 맘에 안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호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갠차나 호석이랑 있으니까ㅠㅠㅠ 뭐든 처음을 경험하게 해줘서 호석이가 특별하게 느껴질둡
8년 전
독자124
어머어머어머어머머머머!!!!!!!!첫키스래첫키스 호도기 너어 가가갸갸ㅑㄱㄱ 그나저나 선처라니...선처를 바라기엔 너무......ㅠㅠㅠ
8년 전
독자125
으어오ㅑ너너져뎌ㅕ유오ㅓ어쥬ㅠㄷ
정호석 이런 상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갑자기 키스해버리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6
으으으 넘나 좋은거 8ㅅ8 레전드 화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7
그래 호석아 그렇게 밀어붙이고 둘이서 콩 볶고
8년 전
독자128
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첫키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의쓰나미
정연이가 시킨짓같다...불안ㅂㄷㅂㄷ

8년 전
독자129
호석아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ㅠㅠㅠㅠ첫 키스라니ㅠㅠㅠㅠㅠㅠ이제 사겨라 좀!
8년 전
독자130
헐 대박 지금 둘이 뭐한거에요?????????? 와 대박 와대박 호석이랑 여주가 드디어진도...대박사건
8년 전
독자131
아ㅠㅠㅠㅠ호석아ㅠㅠㅠ정연이가 좀 걸리긴하지마뉴ㅠㅠ
8년 전
독자132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키쮸라니ㅜㅠㅠㅠ오매 끼쮸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ㅜ정연이 사촌동생이었다니...헐..
8년 전
독자133
첫키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정연이 뭐죠ㅠㅠㅠ 저번부터 계속 마음에 걸리네.. 오늘도 잘 읽었어요 항상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134
아니 호석아.. 갑자기 그러면... 심장 저격당하잖니ㅜㅠㅠㅜㅠㅜㅜㅜㅜㅜ 여주의 첫키스가 호석이라니ㅜㅜㅜㅜ 근데 전 정연이가 조금 신경쓰이네요..흠..
8년 전
독자135
ㅠㅠㅠㅠㅠㅠㅠ아 호석아ㅜㅜㅜㅜㅜㅜ니가 있어서 참 다행이야ㅠㅠㅠㅜㅠㅠㅠ진짜ㅜㅜㅜㅜㅜ호석아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6
와 호석이랑 첫 키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7
와 첫키스라니 첫키스!!! 둘이 뽀뽀했대여~~ 석진아 정국아 빨리 애네 놀려라 뽀뽀했다고!!!! 근데 정연이 진짜 못됐네요. 아무리 사촌동생이여도 사람 목숨에 달린건데 너무 하네
8년 전
독자138
으아><호석아!!!!!!!!! 어머어머ㅠ 첫키스의 상대가 호석이라니~~~~~
8년 전
독자140
워후!!!!!!!!워!!!!!!후!!!!!!!!!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정연이란 애가 어떻게 나올지 매우 기대가 돼요......지켜보겠어 정연이(비장
8년 전
독자141
헐...(입틀막)
8년 전
독자142
어쩐지 정연이 처음 나올때부터별로였음 여주가 지금처럼 걍 무시하고갔으면조컸다....
8년 전
독자143
ㅇㅣ게뭔가요ㅠㅠㅜㅠㅠㅠㅠㅡ호석아ㅠㅜㅜㅡ이렇게설레게하면살아남질않는다구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읽고가요작까님♡♡♡
8년 전
독자144
정연이...정말 뭔라 찝찝하네요...아...정호석...내심장.....
8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세상에 첫키스(환호)(풍악) 여주가 진짜 점점 나아지고 있는 것 같아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 처음처럼 자존감이 많이 낮아져 있는 것 처럼 보이지도 않고.. 그 옆에 호석이가 옆에 있어줘서 그런걸 거라구 확신해요 둘이 행쇼해!!!!
8년 전
독자147
헐ㅠㅠㅠ설렘폭발 세상에ㅠㅠㅠㅠ흐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8
어머어머어머엄세상에세상에세상세송ㅣ소어오머오오ㅠㅠㅠ이렇게이렇게이럴스고오으우로르루루ㅜㅜ
8년 전
독자149
헐????대박ㅠㅠ이거이거 정호석 완던 선순디?????ㅋㅋㅋㅋ아근데 정연이...역시 뭔가잇어...
8년 전
독자150
헐 헐 헐!!!!!!!!!!!!! 키스라니 키스라니!!!!!!!! 어머ㅠㅠㅠㅠ 드디어 했구나ㅠㅠㅠㅠㅠ 정연아 그 음료수 너가 그런거 아니지?? 아직도 냄새가 난단 말이야ㅜㅠㅠㅠㅠ 아니라고 말해줘ㅠㅠ
8년 전
독자151
이야 호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오ㅓ 우리 호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야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52
아.......진짜 여주가 처음경험해보는것은 다 호석이 덕이네요.......웅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많이많이 좋은경험 했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정연이....착한아인줄았는데 아니였나봐요 친하게 지내지는않았지만 여주는 그래도 배신감이 들것같네요ㅜㅠㅜㅜㅠㅠㅠ실장님도 정연이편이라 여주 엄청나게힘들것같은데 호석이가 많이 다독거려줬으면젛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첫키스라니'ㅜㅜㅜㅜㅜㅜㅜㅠㅠ호도가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5
와아아아아ㅏ아!!!!! 여주와 호도기가!!!!! 와아아아아아!!! 키쑤를!!!!! 선키쑤 후사귐인가여ㅎㅎㅎㅎㅎ벌써 분위기로는 백번도 더사귄듯허지만ㅎㅎㅎㅎㅎㅎ 그래도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7
어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키스라니 ㅠㅠㅠㅠㅠㅠㅠ행복해라 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8
졸려서그만보려는데 여기ㅓ꿏나면아노디어ㅠㅠㅠㅠㅠ나다보고자야하자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9
정호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설렐일이냐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행쇼하는건가요ㅠㅠㅠㅍㅍ
8년 전
독자160
아나 사랑해요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알러뷰 쏘 머치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1
호석아ㅠㅠㅠㅠㅠ 엉엉 진짜 심장이 호시기호시기 하네요ㅠㅠㅠ그리고 정연이는 뭔가 굉장히 의심되고 그럴것같아요!
8년 전
독자162
어머ㅠㅠㅠㅠㅠ이런거 너무좋구여ㅠㅠㅠ넘나 설레구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3
워ㅠㅠㅠㅠㅠㅠ선수네선수야ㅠㅠㅠㅠㅠㅠ 정호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키..키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4
워메...핵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야유ㅠㅠ
8년 전
독자165
아ㅜㅜ진짜 호석이랑 하러러어엉어ㅓ엉엉 넘나설레여혛ㅎ
8년 전
독자166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더이상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해야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7
와!!!!! 호석이 뭐에요ㅜㅜ 너무 설레잖아요ㅜㅜ 아 진짜 이렇게 훅 들어올줄 몰랐어요!!
8년 전
독자168
하악 김간호사!!어드레스!!어드레스!!!!대박사건!!!!뽀뽀했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9
와....남자다....진짜 둘이 아무 일없이 잘됐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0
[97윤] 와...뽀뽀.......와....좋다 딘짜 좋다 작까님 사랑해여 작까님 천재❤️ 아 좋앙 히히히힣 달달한 밤이에용
8년 전
독자171
아아가거아ㅏ아아아아아ㅏ아미친커어어아아아어어어ㅓ어어어ㅓㅓㅓㅓ오머이것어어어어어ㅓ어오ㅓ우.....심장터져버렸다.....
7년 전
독자172
헐 호석아 뭐야 너무 빠르닪아!!! 물론 좋지만!!!! 계속해 계석!!!
7년 전
독자173
아 헐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키스라니ㅠㅠㅠ그것도 여주 첫키스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설렘폭발을 마지막에 터뜨려 주시며뉴ㅠㅠㅠㅠ제 심장 어떡하나요...윤기가 노래를 가이드 시키는게 아니라 아예 녹음 시키는 것 같은데..! 하 그나저나 정연이 사촌동생..거기다 그 음료수 광고..정말 뭐가 있는것 같단 말이죠..?! 아무튼 호석이랑 첫키스라니ㅠㅠㅠ둘이 하루빨리 잘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7년 전
독자174
헤에에에에애.....세상에....
7년 전
독자175
헉 뽀뽀?!?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4:34 ~ 5/27 4: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