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채셔 전체글ll조회 11216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시즌2 05 | 인스티즈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시즌2  w. 채셔
05. 침범할 수 없는 서로의 영역





"…자기!"









나는 지민의 말을 듣자마자, 거칠게 뛰어대는 심장을 주체하지 못하고 자리에서 일어나 카페를 벗어나버렸다. …첫사랑이라고 했다, 분명히. 그래도 첫사랑이 아니니까 기뻐해야 하나, 하고 고민했던 게 어제 같은데. 나를 따라 뛰쳐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지민은 내 뒤에서 쉽게 내 손목을 잡지 못했다. 그저 적정 거리를 유지하며 따라오기만 할 뿐. 내게 생각할 시간이라도 주려는 듯이. 문득 그런 지민이 미워져서 걷던 걸음을 반대로 돌려 지민을 바라보았다. 지민은 이런 반응을 예상하지 못했는지 살짝 놀란 얼굴로 나를 바라보았다.











"왜 나 안 붙잡아요?"
"……."
"그래서 이제껏 온 편지가 첫사랑이다."
"……자기."
"…근데 그걸 나한테 말해주지도 않았다?"
"…."
"그리고 그 첫사랑이랑 지금 회사를 같이 다닌다."











게다가 그 첫사랑이 미치게 예쁘고, 능력 있는 사람이다. 이게 내가 정리할 수 있는 최대한인데. 울컥 차오르는 말을 가감없이 내뱉었다. 지민은 눈을 내리깔고 천천히 내 손을 잡다, 문득 눈길을 돌려 내 얼굴을 바라보았다. 회사 다니는 건 어떻게 알았어요? 지민의 말에 나는 입술을 꾹 다물었다. 지나가다가 봤어요. 작게 대답하자, 지민은 잡고 있던 손을 다시 천천히 놓았다. 우리는 다시 서로의 손을 잡지 않았고, 우리 둘의 틈에 정적이 끼어들었다. 서로의 실망이 여실히 드러나는 순간이었다.












"왜 말 안 했어요, 다 들어놓곤."
"말 안 해준 건 지민 씨도 피차일반 아니에요?"
"또 지민 씨."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니."
"나한텐 문제예요."














내 말 뒤로, 지민이 살짝 미간을 찌푸리며 호칭 문제로 화제가 돌아갔다. 그 호칭 싫다고 했잖아요. 지민의 말에 꾹 입술을 누르며 대답을 하지 않았다. 나 자기한테 특별한 사람이잖아요, 아무나 다 부르는 호칭은 싫어요. 사랑하는 사람들끼리만 쓸 수 있는 단어였으면 좋겠어요, 지민 씨는 싫어. 지민의 말에 괜히 또 미안해졌다. 마음이 싱숭생숭하다. 끝내 대답을 하지 못하자, 지민은 '하아.' 하고 길게 한숨을 내뱉으며 내 손을 다시 잡았다. 순간 지민의 손이 너무 따뜻해서 눈물이 날 뻔 했다. 자기라고 부를게요. 작게 지민에게 얘기하자, 지민은 제가 맞잡고 있던 손을 그대로 제 쪽으로 끌어당겨 나를 품에 안았다. 지민의 품은 그 손만큼이나 따스했다. 온몸으로 전해지는 지민의 따뜻한 체온에 뭉컹 울음이 터져나왔다.













"미안해요."
"……."
"내가 남준이 형이 자기 첫사랑이라는 거 들었을 때, 진짜 충격이었는데."
"……."
"말로 설명을 못할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되게."
"…."
"자기한테 똑같이 그런 느낌 줘서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요. 지민의 말에 괜한 자격지심이 들었다는 생각이 들어 그 품에서 나올 엄두를 내지 못했다. 울지 마요, 내가 미안해. 작게 귓가에 속삭여주는 지민의 말에, 얼굴이 화끈거려서 지민을 볼 수가 없었다. 나름 첫 싸움이었지만 허무하게 끝나버려서. 예상치도 못한 지민의 대사에서 마음이 녹아버려서. 그런데도 여전히 어리고 예쁜 첫사랑은 싫어서. 지민의 품에 안겨 모든 감정을 털어낼 수가 없어서, 차마 그 품에서 빠져나올 수가 없었다. 차마 지민의 반짝이는 눈을 바라볼 수가 없었다.













"집에 가요."
"……."
"집 가서, 얼른 자자."













지민의 말에 아무런 대답을 하지 못하자, 지민은 내 손을 끌고 천천히 집 쪽으로 걸었다. 한참 입을 꾹 다물고 있다가, 내 엄지를 쓸어주는 지민의 손가락에, 미안하다고 말했다. 말하지 않아서 미안하다고, 불안했다고. 아직 서먹함이 잔뜩 남은 공기에, 지민은 입술을 꾹 깨물었다. 이내 지민은 애꿎은 내 손만 만지작거리다 집에 도착하기 몇 m 전, 갑작스레 나를 벽에 밀쳤다. 어설픈 지민의 행동에 눈을 크게 뜨고 지민을 바라보자, 지민은 언제 보아도 위험할 것 같은 미소로 나를 바라보았다. 사실은 어색함이 배어있는 웃음이었지만.













"요즘 이게 유행이라면서요?"
"……으응?"
"…그, 윤기 형이 트위터에서 보고 알려줬어요."
"…뭘요?"
"카베동이라고 그랬나?"













카베동? 하고 되묻자 지민은 한 손을 쭉 뻗어 내 얼굴 옆을 쿵 짚었다. 언젠가 일본 드라마에서 보았던 장면이다. 남자 주인공이 여자 주인공을 벽에 가두고, 정열적인 키스를 하던……. 열렬한 애정 씬을 기억해내다 눈을 마주친 지민은 이제 자연스럽게 웃고 있었다. 그리고 천천히 다가와 내 입술에 제 입술을 맞댄다. 지민의 행동에 잔뜩 몸을 굳히자, 지민은 남은 한 손으로 부드럽게 내 목을 받쳤다. 평소보다 조금 더 짙고, 조금 더 정성 들인 키스였다. 지민은 살짝 떨어져, 조금만 용기를 내면 다시 입술을 훔칠 수 있는 거리에서 나를 바라보았다. 나만 오롯이 담겨 있는 얼굴에 지민은 미소를 지었고, 나는 용기를 내어 다시 지민의 입술을 물었다.












"자기."
"네, 자, 자기."
"…귀엽다, 자기가 자기라고 하니까."













자기가 이렇게 올려다보고 키스할 때마다 귀여워 죽을 것 같아요. 진짜 애기 같아, 애기. 지민의 말에 심장이 녹아내리는 듯한 기분이었다. 몽글한 기분. 서먹했던 공기는 어디 가고, 지민의 행동 하나에 꽤 산뜻해졌다. 집에 들어서는 우리 둘의 표정은 아까보다 훨씬 밝아진 표정이었다. 그리고 내 마음을 채우고 있던 요상한 자격지심 같은 마음들도 행방불명된 지 오래였고. 집에 도착해서, 옷을 갈아입고, 같이 얼굴을 씻고, 이를 닦고, 침대에 눕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았다. 지민의 애정 행각이 매 1분 1초마다 이어졌고, 거기에 흐물흐물 동그라미가 되어버려서.













"우리 회사에서 기른 연습생이 아니라, 다른 회사에서 넘어 온 연습생이에요."
"……."
"얘기하려고 몇 번이나 생각했는데."
"…응, 자기."
"그 때마다 너무 화가 나서, 그런 기분으로 얘기하고 싶지는 않았어요."













화난 얼굴은 자기한테 안 보여주고 싶어서. 첫사랑의 얘기에 움츠러들었던 나는 지민의 다음 대사에 다시 언제 그랬냐는 듯이 풀어져 지민에게 다시 안겼다. 오늘따라 지민의 팔 베개가 너무나도 아늑했다. 고딩 때였나, 나 한참 무용할 때. 걔가 같은 학원에 같은 반이었거든요. …걔랑 같이 안무를 짜다 보니까 관심이 생겨서 사귀게 됐는데. 언젠가부터 걔가 노래에 관심이 생겼다고 해서, 같이 노래도 배우기 시작했어요. 그러면서 나는 작곡이랑 작사 쪽 배우게 되고, 걔는 노래하고. 그렇게 됐는데. 음……. 나는 100이면 100 다 줬다고 생각했는데, 걘 아니었어요. 엄청 유명한 작곡가 형을 우연히 알게 된 건지, 그 형이랑 바람이 났어요. 그땐 배우는 입장이었으니까, 그 분야에서는 내가 1등이 아니었거든요. 무용할 땐 내가 1등이었으니까, 나랑 사귀었겠지만. 그때의 기억이 정말 악몽이나 다름이 없었는지, 이따금씩 화를 들이미는 지민의 손을 간간히 꼭 잡아줘야 했다.













"지금 프로듀서로 곡 만들고 있으니까 또 나한테 그러는 거예요."
"……."
"그런 애예요."













지민이 누구를 이렇게 싫어했던 적이 있었었나. 엄청 순둥인 줄 알았는데. 부드러운데 또 강단은 있어서 한 번 아니면 정말 아닌 성격이었나 보다. 화를 꾹 삼켜내다, 다시 나를 꼭 품에 안기에 나도 지민의 허리에 손을 감았다. 허리를 토닥여주자, 지민은 숨을 크게 들이마셨다가 후, 하고 내뱉었다. 이제 괜찮다! 하고 기분 좋게 웃은 지민은 내 이마에 입술 도장을 꾹 찍어주었다.













"그래도 부러워요, 그 연습생."
"응?"
"그 때로 돌아가서, 자기 첫사랑도 내가 가져갔으면 얼마나 좋을까?"
"……."
"순수한 박지민이면 지금보다 더 귀여웠을 텐데."
"…."
"그 때 만났으면, 자기가 다- 내 차지일…."












지민은 눈을 내리깔고 조근조근 풀어내는 내 말을 제 입술로 가로막았다. 입을 맞대고 있자면, 온 몸이 흘러내릴 것 같은 키스였다. 결국 키스하는 입술 새로 웃음을 흘려보내자, 지민도 미소를 지었다. 지민의 눈에서 꿀물이 뚝뚝 떨어지는 것 같다. 그래, 이런 사람을 두고 내가 왜 불안해 했을까. 이런 키스를 두고. 지민은 다시 나를 제 품에 꼭 안아주었다. 열어둔 창문으로 밤 바람이 들어왔지만, 이불 속 맞닿고 있는 두 몸이 따뜻해서 아무렴 괜찮았다.












"그냥, 그런 말 하는 게 너무 예뻐서."
"……."
"웃긴 건, 나도 남준이 형 보면서 항상 그 생각 해요."












남준이 형이 막 솔로였으면 모를까, 지금 또 후배랑 둘이 묘하니까 괜찮은 거지. 지민은 말을 하면서 흘러내린 내 머리를 정리해주었다. 이내 다시 이마에 입술을 맞춘 지민은 웃으며 말을 이었다. 항상 내가 자기 첫사랑이었으면 좋겠다, 그 과거까지도 다 내 거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나도. 남준이 형이 솔직히 너무 멋있으니까 불안한 건 덤이고. 지민의 품에 안겨 푸스스 웃어버렸다. 손을 맞잡으면서 아무 말 없이 흐뭇하게 미소만 지었지만, 우리 둘 다 안다. 서로의 침범할 수 없는 영역임을. 그리고 서로가 서로의 과거까지 탐을 낼 정도로 사랑에 젖은 사람들임을.














"자기, 내일도 출근인데 피곤하겠다."
"…으응, 자요."
"얼른 눈 감아요, 자기."














지민이 팔을 뻗어 침실등을 껐다. 어두워진 밤에 지민의 온기를 느끼며 나는 눈을 감았다. 익숙하게, 지민의 손이 내 등을 토닥인다. 내가 손을 뻗어도 지민의 과거를 억지로 만질 수 없다. 지민도 손을 뻗고, 발을 뻗는다 해도 남준이라는 내 첫사랑의 열기에 닿을 수 없다. 그러니까, 인정하기로 한다. 그 여자의 존재를. 사실 아직도 그 여자가 지민을 탐내고 있기에 불안하지만, 그 감정은 묻어보기로 한다. 나를 꼭 안고 품어주는 박지민이라는 이 남자 하나만을 믿고.


















덧붙임

커플 싸움은 칼로 물 베기져.
그치만 끝이 났다고 해서 끝이 아닐 거시다.
이 세상에는 온갖 사람이 다 있기 때문이져.


암호닉 잠시 받습니다,
내일 (7월 8일에서 9일 넘어가는) 열두시까지만!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시즌2 05  298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두둠칫이에요ㅠㅠ너무나 오랜만에 일등이에요!!!!(감격)
역시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라더니 그 말이 딱 맞는 거시조..!!!
지민이가 카베동 할때 귀여워서 입을 틀어막고 오열해벌였읍니다..8ㅅ8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아직 끝난 것이 아니였으니....저 나쁜 여우같은 계집애 우리 지민이한테 자꾸 들러붙을거 같구 그렇잖아요..8ㅅ8
찌밍한테서 떨어지란 말이다ㅠㅠㅠㅠㅠㅠ기회주의자야ㅠㅠㅠㅠㅠㅠㅠ
이 커플의 애정전선에 부디 문제가 없길 바라며..★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사랑해오..♥

7년 전
채셔
두둠칫님 왜 오랜만에 뵙는 것 같죠ㅠㅠㅠㅠ 보고 싶었어요 오늘따라 입술 박치기가 많아서.. (의심미) 1등 고마워요 이삐!
7년 전
독자2
쿠야안녕이에요~ 글 보면서 역시 지민이가 다정하게 다 설명할 줄 알았어...하면서 싸움이 끝난 줄 알았는데....이게 끝이 아니라뇨ㅜㅜㅜㅜㅜ 연습생이 또 무슨 일을 꾸미는 건가요?ㅜㅜㅜ 지민이랑 여주 둘 다 마음 크게 다치지 않았으면...ㅜㅜㅜㅜㅜ
7년 전
채셔
지미니가 예뻐서 망정이지, 세상엔 여우가 많잖아요? 저도 겪은 적이 있답니다 8ㅁ8 쿠야안녕님 2등이라니 대단해요 고마워요 이삐!
7년 전
독자3
ㅅㄷ
7년 전
독자15
우리집엔신라면
알람울리자마자 들어왔다고저는 생각하고 ㅎ레헿헤헤ㅔ헤헤헬 내가 1등이당 이러면서 들어왔는데 3등이네요(눈물폭발)녜 사실은 오늘 완전 싸워서 막 각방쓰려나....헐헐....어떻게되려나 이랬는데 크게 싸우진않았네요 그것보다 지민이가 한 말들 진짜 너무이뻐요ㅠㅠㅠㅠㅠ작가님 어떻게 저렇게 이쁜말들과 이쁜상황들을 연출하시는건지 심장이오키도키하네요 ㅠㅠㅠㅠㅠㅠ엉엉 오늘도 잘읽고갑니다♡그 첫사랑여자가 더이상 훼방을 놓지않았음좋겠네요 뭐 어처피해도 안흔들릴것같지만요 헤헤'-'

7년 전
채셔
오구오구 그래도 3등도 대단해요 8ㅁ8 저는 항상 광탈일 거예요.. 제가 여태껏 광탈인생이기 때문이조.. 그래도 끝날 때까지 끝이 아닐 거시다!!!!! 오늘도 지미니만큼 예쁜 댓글 고맙습니다 이삐!
7년 전
독자4
ㅅㄷ
7년 전
독자5
뾰로롱❤️입니다!!칼로 물베기 같이 보이는건 둘사이의 신뢰가 높다는 거겠죠?둘이 다시 달달해서 좋아라하고 있었는데 그 여자가 뭔 짓을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작가님 여주에게 용기와 힘을 주세요!!!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채셔
맞아요, 저도 저런 연애를.. 해보고 싶네요.. 흡 (광광 운다) 용기! 힘! 뾰로롱♥님 늘 댓 남겨주셔서 고마워요 이삐
7년 전
독자6
암호닉 [인연]으로 신청할게요 'ㅅ' 사실 지난번에 처음 암호닉 받으실 때 기간 맞춰 이미 한 번 신청했었는데 누락이 되었는지 이전에 올라왔던 목록에는 없더라구요 다시 암호닉 받으신다기에 새로 신청하고 갑니다! 호칭 가지고 툴툴대는 지민이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분명 싸우는 내용인데도 절로 미소가 다 지어졌어요 오늘도 역시 잘 보고 갑니다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
7년 전
독자7
망개똥 이에요ㅜㅜㅜㅜㅜㅠㅠ 세에상ㅠㅠㅠㅠㅠ저런 남자 없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착하고ㅠㅠㅠ 순하고ㅠㅠㅠ 근데 차가울땐 차가워ㅠㅠㅠㅠㅠㅠㅠ 뭐야 이게ㅠㅠㅠㅠㅠㅠ 내 사망플랜이야ㅠㅠㅠㅠㅠ 지민아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
ㅅㄷ
7년 전
독자9
안냥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분홍빛] 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너무너무너무 잘 보고 있구요!!!!!!!!초면이지만 좋아해요..♥
7년 전
채셔
초면이지만 저도 좋아해요♥ 암호닉도 댓도 고마워요 이삐!
7년 전
독자10
둥이마망입니다! 아이구 싸움이 오래갈까봐 냉전이 될까봐 걱정했는데 칼로 물베기네요! 이 커플만 보면 마음이 몽글몽글해져요 ㅎㅎ
7년 전
채셔
저도 항상 쓰면서 괜히 몽글몽글해진답니다 8ㅁ8 왠지 아줌마가 된 것 같은 기분이에오.. 둥이마망님 오늘도 지미니만큼 예쁜 댓글 고맙습니다 이삐!
7년 전
독자11
암호닉 [들레] 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글 너무 예뻐요, 지민이나 여주나 말도 참 예쁘게하구ㅠㅠ
7년 전
채셔
들레님 댓글도 예쁜 거 알고 계시죠? 고마워요, 암호닉 기억하고 있을게요 이삐!
7년 전
독자12
ㅠㅜㅠㅠㅜㅠㅜㅡ 금방 화해해서 진짜 다행이에요ㅎㅎㅎㅎㅎ 다시 콩키우는 에피소드 보고싶어요ㅎㅎㅎㅎ
7년 전
채셔
콩.. ㅋ.... 콩... 제가 15편 정도 생각하고 있는지라 콩 많이 키우실 수 있을 거예요, 조금만 기다려요! 오늘도 고맙습니다 이삐!
7년 전
독자13
[바순희]로 암호닉 신청해요! 달달한 지민이 보니까 시험스트레스가 가신 것 같네요ㅠ 잘보고가요!
7년 전
채셔
시험을 다 치신 거라면 또 기회는 있으니까 힘내시고, 시험을 아직 다 안 치신 거라도 아직 시간이 있으니까 힘내세요! 암호닉 고맙습니다 바순희님 이삐!
7년 전
독자14
[후후하호]로신청할게요!
밤에달달하고좋네요:)

7년 전
채셔
어, 예쁜 꿈 꾸라고 밤에 올린 거 어떻게 아셨지? 암호닉 고마워요 후후하호님 이삐! 예쁜 꿈 꿔요!
7년 전
독자59
덕분에 예쁜꿈 꿀수 있을거같네요 채셔님도 지민이만큼 예쁜꿈 꾸세요:)
7년 전
비회원221.182
[똥똥이]로 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꾸까]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채셔
고맙습니다 암호닉도, 댓글도! 꾸까님 기억하고 있을게요 이삐!
7년 전
독자17
꾸기09에요! 역시 커플 싸움은 칼로 물베기죠.. 둘이 잘 해결해서 다행이에요ㅠㅠ 서로 입장 생각해주고 이해해주고 하는 모습이 너무 예쁘네여ㅠ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8ㅅ8
7년 전
채셔
꾸기09님 오늘도 댓 달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번거로우실 텐데 늘 댓 남겨주셔서 힘을 받아요! 부족한 글이지만 예쁘게 읽으시고 예쁜 꿈 꾸시길 이삐!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채셔
우와 뷔주얼님 암호닉도 댓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기억하고 있을게요 이삐!
7년 전
독자19
토마토마에요!! 그래두 둘다 순둥순둥 귀염귀염해서 그런지 살짝만 다투고 다시 달달해졌네요^^ 근데 마지막에 왠지... 그여자가 뭔일을 할거같아서 불안불안해요ㅠㅠ
7년 전
독자20
할 ㅜㅠㅠ 작가님을 기다렸어요ㅠㅠㅠㅠ [꾹쾅꾹쾅]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
헉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융기태태쀼] 신청할게오..❤️
7년 전
독자22
[옮]으로 암호닉 신청 합니다 :)!! ㅠㅠㅠ드디어 둘의 싸움이 끝났네여! 잘 풀려서 다행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었어요 :)!
7년 전
독자23
[양갱]으로암호닉 신청합니ㄷ다!♡
7년 전
독자25
[Kuky]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글 뒤늦게 알게되어 시즌1부터 쭉 보게 되었는데 너무 재밌어요ㅜㅜㅜ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26
융융힝이예요! 아 세상에 ㅠㅠ 저 커플 진짜 언제봐도 너무 이쁘잖아요 어떻게 저런 커플이 탄생한거야ㅠㅠ! 둘이 서로를 위하고 이해하는 마음이 진짜 너무 이뻐요! 저런 연애하고싶슨니다..떠륵.. 왠지 작가님의 덧붙임이 의미심장하고 묘해보입니다.. 무튼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채셔
꼭 [ ] 이 안에 암호닉 넣어주세요, 이삐들!
7년 전
채셔
이삐들 뽀뽀 ♥3♥
7년 전
독자27
[민짐니]로 신청이요!지민이 너무 설레요...말도 어쩜 저리 예쁘게 할까요
7년 전
독자28
단미에요ㅜㅜㅜ 와 달달 둘이 좋게 해결되서 다행이에요ㅜㅜ 정작 실제싸우면 저렇게 달달하게 화해할수없는게함정.... 화해대리만족...
7년 전
독자29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아ㅜㅠㅠㅠ 오늘도 설레네여ㅜㅜㅜㅜ 싸우는 것도 이렇게 달달하다니ㅠㅠㅠㅠ 짐니같은 믿음직한 남자 있으면 소원이 없겠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보라도리 입니다
다행이에요ㅜㅜㅜㅠㅜㅡ진짜
그 첫사랑 정말 꼴볼견이네여

7년 전
독자31
방소에요 ㅠㅠㅠㅠ으아 너무 쉽게풀렸네? 하고 봤는데 작가님 말보고 흠 뭔가 또 있구나싶어요ㅎㅎㅎ 짐니는 .....천사에요...ㅠㅠㅠ
7년 전
독자32
저번 거 못 본 거 정주행하고 오늘 작가님 시즌 1 다시 보고 설레는 마음으로 왔더니 이렇게 새 글이 딱! 암호닉 [93자기]로 신청 할게요! 작가님 글 항상 몽글몽글 행복하고요... 그렇지만 오늘 나온 저... 저... (말잇못) 저 아이가 제발 지민이와 여주 사이를 안 방해했으면 좋겠습니다...
7년 전
독자33
누가보면
하...대단해요 역시 박지민의 자상함은 진짜 이루말할 수 없네요 ....하 사랑합니다 박지민도 이런 글 써주신 작가님도...♡

7년 전
비회원 댓글
[바우와우]로 신청할께요!진짜 둘 사이 안 좋아질까봐 걱정했는데 진짜 다행이네요 다시 이렇게 달달해지니깐 제 심장이 엄청
7년 전
독자34
아..지짜 알콩달콩...ㅠㅠㅠㅠㅠㅠ 지민아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꾸기워니뀨입니당 ㅠㅠㅠㅠㅠㅠ 꺄 ㅠㅠㅠㅠㅠ 오늘 역대급 달달해여 녹아버리겠ㅅ엉ㅅ요 8ㅅ8 크 서로가 서로의 첫사랑이 되고 싶어할 정도로 ㅠㅠㅠㅠㅠ 너므 예쁘게 사랑하는거 같아서 넘ㅁ나 좋아요 ㅠㅠㅠ 알콩달콩 박지민 말투 완전 꿀떨어지고 ㅠㅠㅠㅠ 하 오늘도 마시멜로같이 몽글몽글하네요 잘 보고 갑니당 ❤
7년 전
독자37
[윤기자몽]으로 암호닉 신청하구 갈께요!!!!!!
짐니 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내 심장 난도질 해놓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슈가나라]로 신청할께요!!
오늘 너무 달달한 장면들이 많이 나와서ㅎㅎ
이런 장면들 좋아요!!너무 설렜어요 여주랑 사이 안좋아지면 어떡하나 싶었는데 역시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라고~ㅎㅎ

7년 전
독자39
핑핑이
저번 화에서 분위기가 아슬아슬한 채로 끝나서 걱정했었는데8ㅅ8... 그래도 둘이 다 털어놓고 예쁘게 잘 얘기해준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ㅠㅠㅠ 매회에 걸쳐서 지민이의 달달한 다정함이 폭발해서 엄청나게 좋습니다❤ 지민이 마음씨가 심각하게 예뻐서 어떡하죠 진짜... 세상 어디에도 없을 지민이...;ㅁ; 지민이가 못된 연습생이랑 잘 안된 건 천만다행이에요. 지민이를 그런 여자애에게 줄 수 없다구요8ㅅ8...!!! 밤에 기분이 달달하고 좋네요!_! 좋은 밤 보내세요❤

7년 전
독자40
맴매때찌☆
하 부들부들........그 여자가 도대체 무슨짓을 하면서 여주랑 지민이를 괴롭힐지........제가 직접 가서 손봐드리고 싶네요ㅋㅋㅋㄲㅋㄱ다음편에서 봬용!!

7년 전
독자42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화해해서 너무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화해하고 나니까 더 달달하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
윈다입니다 다행이 사르르 녹아서 진짜 다행이에요 ㅠㅁㅠ 글구 지민이 넘나 사랑스러운것 오늘도 녹아들고 갑니당
7년 전
독자44
우와 [또비또비]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겠습니다 ㅠㅠㅠㅠ 너무 달달해요 ㅠㅠㅠㅠ 잘 읽고 있습니다
7년 전
독자45
윤기윤기에요 ㅠㅠㅠㅠ엉엉부부싸움은 칼로물베기란 말은 정말 괜히잇는게 아니에요!!!!!엉엉 지민아 ㅠㅠㅠ너가 카베동할때 너므설레잖아 ㅠㅠㅠ내심장은 누가책임져줘 ㅜㅜㅜㅜ엉엉 ㅜㅜㅜㅜㅜㅜ 저나쁜 여시같은 여자애 ㅜㅠㅠㅠ자꾸 지민이한테 달아붙고 막그러면 내가 너 때찌항거야 ㅜㅜ
7년 전
비회원127.149
[화이트초코]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ㅠㅜㅠ너무달달해요 화이트초코처럼...ㅠㅅㅠ
7년 전
독자46
강여우에요! 아앗 잘풀리나싶었는데ㅠㅠ또 무슨일이..!!여주랑 지민이 사이에 별탈없이 넘어가기를ㅠㅠ오늘도잘보고가요♥♥♥♥
7년 전
비회원 댓글
조금, 아주 조금이니까 그렇게 막 자책하듯이 말 할 필요는 없어. 참. 오빠 말 보고 있으면 할 말이 없어. 처음 봤을때는 너무 예뻐서 할 말이 없고, 대답하려고 다시 봤을 때는 이건 이렇게 아니다, 저렇게 라고 랬을때 아니라고 하면서 무의미한 대화들이 오갈까봐 써도 소용이 없다는 게 두번째. 안타깝게도 오빠가 생각하는 이유와는 다른 이유지만, 그렇게 생각은 못 할 것 같고. 굳이 모든 마음을 쓸 필요도 없고, 굳이 누군가를 더 사랑하려 애쓰지 않아도 좋고. 또 힘든대도 애써서 최선을 다 할 필요도 없어. 오빠가 말 안 해도 이미 다른 분들 예뻐해주는 거에서 정성이 다 보여서... 그냥 나는 차라리 나보다 더 예쁜 사람데 더 많은 시간 투자했으면 하는 바람? 아는 재미도 없으니까. 오빠 좋은 쪽으로 더 신경쓰고 했으면 하는 바람이랄까. 굳이 모두에게 공평하지 않아도 괴잖아. 그러니까.
7년 전
독자47
[ㅏㅏㅏ우유]로 암호닉 신청할래요~~~최근에 정주행 마쳤습니다!! 반존대 시즌1을 늦게 안 제가 너무 후회스럽네요ㅜㅜ그래서 시즌2라도 같이 달리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오늘따라 왜이렇게 지민이가 멋있을까요ㅜㅜ 완전 믿음직한 싸나이!!저런 남자친구 있으면 진짜 모든걸줘도 아깝지 않을것 같아요ㅜㅜㅜ 저렇게 멋있고 귀엽고 듬직하고 신뢰가는 남자친구면 싸움...이란 단어가 안나올것같내요 ㅜㅜ 좋은글잘보고 갑니다!!감사함다!!

7년 전
독자48
폭탄초쿄에요!! 커플싸움이 칼로 물베기라서 전 좋네요 ㅎㅎㅎ 둘이 싸우고 나서 화해하고 나니 더 알콩 달콩해졌어요 ㅎㅎ 지민이가 카베동할때 너무 좋아서 발을 동동거렸어요 ㅎㅎㅎ 둘다 너무 귀엽고 알콩달콩한데 너무 좋아요 ㅎㅎ
7년 전
독자49
망개침침이에요! 둘이 싸웠지만 그래도 잘 풀어져서 다행이에요ㅠㅠ 괜히 더 꼬이고 꼬여서 풀기 힘들 때까지 가면 어떡하나 했는데 진짜 작가님 말처럼 커플싸움은 칼로 물 베기네요ㅎㅎ 어쨌든 둘이 다시 달달해져서 너무 좋았어요!! 이번 편도 잘 봤습니다♡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아아.. 망개떡씨... 진짜 자기 여자친구한테 자기가 느꼈던 감정 똑같이 느끼게해줘서 미안하다고하는게 왜이렇게 멋져보일까요.. 진짜 좋아요b 그리고 카베동..? 이게맞나...? 당해보고싶...허허허허
7년 전
독자50
뜌입니다ㅠㅠ 다행히 이렇게 좋게 끝나서 행복하네요ㅠㅠ 너무 달달하고 설레고 작가니 필력 짱ㅎㅎ 이입 제대로 돼서 읽었네요 작가님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해요❤❤❤❤❤
7년 전
독자51
쥬스에요!!! 역시 지미니는 싸워도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ㅡ진짜 숨멎이에요 카베동할때도 얼마나 달달하던지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52
[안녕진아]암호닉 신청이요!!
역시 커플싸움은 칼로 물베기!!!좋아좋앟ㅎㅎ 브금이랑도 잘어울리고ㅠㅠㅠ감격

7년 전
독자53
존경입니다!
흐으으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 너무 설레고ㅠㅠㅠ둘 사이를 방해할 수 있는건 정말 아무 것도 없네요.. 보기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작가님..으흐어흐어흐ㅓ어엉

7년 전
독자54
[야끙]암호닉신청이요!! 작가님 드디어 암호닉을ㅠㅠㅠ감격ㅠㅠㅠㅠㅠㅠㅠ계속 잘 보구있었어요ㅠㅠㅠ드디어 뭔가 가까워진것같아서 조아오ㅠㅠㅠ
7년 전
비회원132.142
망개떠억입니다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 이제 다시 꽁냥꽁냥 하겠죸ㅋㅋㅋㅋ♡♡
7년 전
독자55
뽀야뽀야입니다!ㅠㅠ첫사랑을 서로 인정하는 여주랑 지민이ㅠㅠ넘 달달하고ㅠ남준이는 해결됐지만?연습생인 지민이의.첫사랑은 어떻게될까요ㅠㅠㅠ넘 궁금하고 재밌었어요!
7년 전
비회원100.52
다다눌이에요!! 으핳 둘이 싸움 설마 크게 날까 조마조마 했는데 이렇게 사랑스럽게 마무리되다니ㅜㅜㅜ 항상 너무 예쁜 커플 같아요ㅜㅜㅜ
7년 전
독자56
끄앙 현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에 냉전으로 끝나서 너무 조마조마 해써요 8ㅅ8 그래도 역시 귀요미들끼리 금방 다시 알콩달콩,,, 오늘도 너무 잘 보구 가요! 오늘도 울 채셔님 좋은 하루 보내요 알랍 ❤️
7년 전
비회원173.229
[듀크]로 신청합니다^♡^
진짜 곁에 저렇게 예쁘게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게다가 지민이라면 더더욱이요ㅠㅜ

7년 전
독자58
뀨뀨에요!!! 역시 짐닌는 싸워도 달달해요... 역시 사랑 싸움은 칼로 물 베기 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비회원227.3
[탱수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꺄 드디어 암호닉을ㅠㅠㅠ (감격)(입틀막)(오열) 완결까지 함께 달려보아요 작가님♡

7년 전
독자60
[감자감자펀치]로신청이요!!!
7년 전
독자61
헐 암호닉 신청계속 기다리고 있었었는데! 저[쿠키앤크림]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62
낑깡
그렇죠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 아 짐니 넘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읽고 가요♡♡

7년 전
독자63
몽자몽이예요 이렇게 쉽게 풀려버릴줄이야ㅋㅋㅋㅋㅋ 진짜 둘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서로 질투하고 설레어하고 하는 모습이 눈에 뻔히 보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스러운 커플입니다...
7년 전
독자64
[즌증구기]로 신청해요!! 와 둘이 어떻게 싸우는 것도 달달하죠... 매번 잘 못 들어와서 몰아서 보고 댓글도 못 쓰고 죄송해요... 진짜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7년 전
독자65
뷔까번쩍입니다...읽으면서계속몽글몽글ㅎㅎㅎㅎㅎㅎㄹ지쨔저런남자어디없나여 ㅎㅎㅎㅎㅎ 둘다너무기여윤거가타여 오늘도좋은글감사해용
7년 전
독자66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너무좋아요 ㅜㅠㅠㅜㅜ 역시 커플싸움은 물베기줘~~~~
망개의 달달한 말 때무네 술떡의 블안함이 다 가신거 같아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

7년 전
독자67
어ㅇ엉엉엉엉엉엉엉어엉ㅇ 작가님 ㅜㅜㅜㅜㅜㅜ 너무 설레요 ㅜㅜㅜㅜㅜㅜ 시즌원도 진짜 설레서 죽는줄알았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렇게 설레도 되나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런 남자친구 있었으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침침신남]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카베동 ... 상상만해도 엉엉엉어어어오어
7년 전
비회원52.175
엔젤입니다!!!!!! 고삼이라 나결 상태이긴 한데 이렇게 왔네요..ㅎㅎ 사실 오늘이 마지막 기말고사의 첫날인데 저는 학교 특석과 제 특성상 완전한 정시파라서ㅎㅎㅎㅎㅎ 깔끔히 접고 왔어요........ㅎㅎ 제가 눈팅하고 댓글은 안 적고 떠나도 항상 보고있다는 것만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미음으로 응원중입니다..ㅎㅎ 이 글은 뭔가 정말 제가 알고 있는 박지민이라는 사람을 가장 잘 담아내는 글인 것 같아요! 정말 지민이가 어떤 연애 스타일이고 사석에서 어떤지는 전 절대 모르지만 제 느낌상....!! 게다가 작가님 필력이... 예전부터 읽어오면서 항상 느낍니다.. 술술 잘 읽히고 표현력도 대단하세요!! 나결정산 고삼도 비회원으로 읽으로 어게 만드는 필력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 아무튼..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ㅎㅎ 반존대 글은 정말 오래오래 보고싶어요... ㅠㅠ 이제 시즌 2 초반이지만 시즌 3도 소취....바라여.......ㅎㅎ
전 오늘 시험을 잘 찍기 위해ㅓ 이만 자러 가겠습닏ㅇ..ㅎㅎ 나중에 또 댓글 남길게요!!

7년 전
비회원190.194
1023이예요~~ 역시 둘에겐 싸움은 어울리지 않아요~~ 달달함이 최고죠ㅎㅎ 지민이 같은 다정한남자 원해요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8
[아침7시]로 신청할게요!!!!마침침대에 누워있는데 완전 설레요ㅠㅠ마치 옆에 있는 것......★
7년 전
독자69
엌ㅋㅋ!!!!!!암호닉[침구]로 신청할께요!!!!!!!!!!!!드디어ㅠㅠㅠ 호시탐탐 노리고있었습니다 ....⊙v⊙
7년 전
비회원65.167
라임슈가에요! 흥ㅇ앍흥앍 으아거ㅏㄱ아ㅓㅏ 너무 재밌어요!! 지민이 너무 설레.. 현실에서도 진짜 그럴것같애요,, 항상 애끼미해주고 어색한데 사랑스러운..윽 심장
7년 전
독자70
[삼둥]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매화마다 지민이 너무 설레요...ㅜㅜㅜㅜ 자기전 좋은글 읽고 갑니덩ㅎㅎㅎㅎㅎ
7년 전
비회원50.42
망개한지민이에요!
역시나..지민이가 잘 설명해줘서 좋게 끝나 다행이에요! 근데 또 끝이 아니라니 흥미진진!! 작가님 글쓰는 맛을 아시는것 같아요ㅎㅎ
짐니 카베동이라니 저희 다 발리라고ㅠㅠㅠㅠ뭔가 어색하면서도 귀여운데 또 밀고나가는 지민이가 상상되어서 너무 설렜어요ㅠㅠㅠㅠㅠㅠ
반존대 커플도 넘나 이쁘고 글 써주시는 작가님도 넘나 이쁘신것!! 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71
ㅈㅁ입니다
하 진짜 여쥬랑 지민이랑 너무너무 잘어울리는거같아요ㅠㅠ아 너무좋아여진짷ㅎㅎㅎㅎ

7년 전
독자72
아 드디어.....!!!! [김태태]로 신청해여ㅠㅠㅠㅠㅠㅠㅠ흡 진짜 짐니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0.180
[꺙]이에요!!시즌1부터 봤는데 항상 너무 설레서..하..잘때마다 생각난다규요ㅠㅠ대박!
7년 전
독자73
플랑크톤이에요ㅜㅜ 아진짜 첫사랑 저여자 제발 그만해주길 ㅠㅠㅠㅠㅠ 지민이가 그래도 말잘해줄줄알았어요ㅠㅠ 으아앙 근데이게머야야야아아ㅠㅠㅠ
7년 전
독자74
늘품입니다!!!시험 끝나고 꼭 올게요ㅠㅠ망할 시험ㅠㅜ
7년 전
독자75
개구락지에요!으어어어엉 으엉 어어 역시 걱정할 필요가 없었ㅈ네요ㅠㅠㅠ
이렇게 달달닫라 할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어휴어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이게 끝이 아니라니.. 새로운 역경이 올거라니..막..아니겠죠 허허 평탄한 ㅇ길만 걸어야 하는데 뭔가 불안한 이기분,..!?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ㅠㅠㅠ

7년 전
독자76
[민윤기]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77
[영주니]로 암호닉신청해요ㅜ 매번 설렘사 당하고가요...찌밍아....ㅠ자기야....
7년 전
독자78
헐 제가 여태까지 암호닉신청을안햇다니ㅠㅠㅠㅠㅠㅠㅠ이럴수가ㅏ [숙자] 로 신청할게용 ㅠㅠㅠ항상 잘 보고있어요 작가님ㅎㅎㅎㅎ헤헤 그 나쁜지지배 제발 둘 사이 가만냅둬쥬길 ㅠㅠㅠ뿌애ㅐ애앵
7년 전
독자79
[#침쁘#]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잘 보고있어요ㅜㅜ저번 암호닉신청때 놓쳤었는데 다시받아주셔서 넘나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47.226
[레고]로 신청할게요ㅜㅠㅠ 저 시즌1때 보다가 아예 안 들어왔었데 오늘 오니까 시즌2란 ㅣ.. ㅜㅜㅜㅠㅜ 둘이 너무 사랑하는거 같아서 부러워요ㅜㅠㅠ
7년 전
독자80
유유에요 역시 망개는 오늘도 따숩고 설레네요ㅎㅎㅎㅎ 근데 덧붙임을 보니깐 왜이렇게 불안하죠ㅠㅠㅠ 지민이랑 여주랑 행쇼해야하는데ㅠㅠㅠ
7년 전
독자81
짜근입니다 사실 갈등이 더 깊어졌었으면 하는 바람이..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82
워더
7년 전
독자85
부우럽다..진짜루 달닳래 쥬글것같은커플! ㅎ 나는 언제쯤~~저렇게 사랑받으면서연애를 ㅡㅠㅜㅠㅜㅠㅜ
7년 전
독자83
[꾸꾸낸내]로 암호닉 신청해여 헤헤헿ㅎ 저번에 했었는지 안했었는지 기억이 안나서....ㅎㅎㅎㅎㅎ
오늘도 글 잘 보고 갑니다..헤헤 지민이가 손 잡아주면 어떤 일로 화가 났든간에 바로 풀릴 것 같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86
미끄럼틀이예요! 끙... 지민이한테는 화를 낼 수가 없게 만드네요ㅜㅜㅜ 너무 훅 치고 들어오는 바람에 화를 낼 새도 없을 것 같아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갈등 빨리 끝나서 좋아요!
7년 전
비회원63.61
우와ㅠㅠㅠㅠ드디어 암호닉신청을!!!!
[꼬치에꽂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
감격..♡ 진짜 시즌1때부터 봐왔었는데 드디어 하게되서 너무기뻐요ㅠㅠㅠ
서로의 애정선에 큰 뒤틀림이없어서 참 다행이네요ㅠㅠ 믿음을 보여주는 지민이랑 그런 지민이를 믿어주는 여주랑 정말 예쁘네요..부럽..☆

7년 전
비회원172.163
[뷔뷔빅]으로 신천할게요! 몽글몽글해요 기분이 이상해ㅠㅠ 짜 산뜻하다는게 저런거구나 싶어요ㅠㅠ이쁘다..
7년 전
독자88
저 [망개]로 다시 신청해요!!언제나 꿀물떨어지네요...♡
7년 전
독자89
히동이에요! 대박 둘이 분위기가 넘 달달하구 설레구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90
할헐 다시암호닉을 받으시는군뇽 [다홍빛]으로 암호닉 신청해용 >~< 으엉엉 작가님 잘풀려서 넘넘다행이에요유
7년 전
독자91
우와 작가님 [정콩국]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작가님 글 항상 잘읽고이써요ㅎㅎㅎ
7년 전
독자92
ㅘ...겁나달달하다ㅠㅠㅠㅠ들이진짜 보기좋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93
음오아예입니다!! 꺄아아앙 오늘은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ᅲᅲᅲ 저 저... 지민이 첫사랑 굉장히 못된 X... 어떻게 저럴 수가 있죠...ㅂㄷㅂㄷ
7년 전
독자94
붐바스틱이에요ㅠㅠㅜ 저렇게 사랑스러울수가 없어요ㅜㅠㅠㅜ 작가님 글보면 심장이 간지러워서 잠을 못자겠어요ㅠㅠㅠㅜ 오늘도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95
으앙 작가님 밍뿌에유ㅠㅠㅠ 지민이랑 여주가 다시 달달해졌네여ㅠㅠㅠ 그 전보다 훨씬 몽글몽긍해요 ㅜㅠ 이 커플은 말하는게 너무 예뻐서 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여ㅠㅠㅠ 작가님 감사드려요ㅠㅠㅠ 작가님 근데 제가 암호닉이 아직 유효한가여...ㅠㅠㅠㅠ 자주온것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여... 흡 ㅠㅠㅠ 혹시 없어졌다면[밍뿌]로 넣어주시면 감사하겠그비다ㅠㅠㅠ 번거롭게 해서 죄송해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40.216
우워 암호닉 신청이 열리다니!![뀨류뀨뀨류]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96
망개는 망 개여에요 역시 다행이에요 화해하게 돼서 저번 화만 해도 혹여나 관계가 틀어질까 봐 얼마나 노심초사했는지 몰라요...ㅠㅠ 다시 핑크 핑크 해져서 다행이에요.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97
둥둥이에요ㅠㅠㅠㅠㅠㅠ 우앙 예쁜 결말이어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첫사랑 어쩔수없져ㅠㅠㅠㅠㅠㅠ 근데 너무 그ㅢ여ㅜ어ㅠㅠㅠㅠㅠㅠ 카베동이라니ㅠㅠㅠ 이걸 생각한 자까님도 기여워요
7년 전
독자98
어머 [뽀뽀할뻔] 으로신청하겠습니다!!!!!!!!!!!!!!!!!
이글에암호닉을신청할수있다니!!!!!!!!!!!!!!!!!!!!!!!!!!
영광입니다!!!!!!!!!!!!!!!!

7년 전
비회원92.123
민트향입니다ㅎㅎ드뎌 화해했네요ㅋㅋ지민인정말 저럴꺼같아용 달다구리하니 좋네요♥♥
7년 전
비회원47.115
도손
워...어떻게 풀릴지 궁금했었는데 서로 이해하면서 더 애틋하게 풀리니까 보는 사람으로서 흐뭇하네요ㅠㅠ! 카베동에서 무너진 독자1

7년 전
비회원22.130
레이첼이에요!! 싸움이 길어질까봐 둘이 멀어질까봐 걱정하면서 읽었는데 금방 달달해져서 좋네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비회원122.19
[엘런]으로 신청할게요!!!
진짜 최고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2.3
러버현입니다! ㅠㅠㅠㅠ 장면 하나하나 너무 애틋하고 예쁘고 설레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101
[토끼]로암호닉신청할게요!!!너무하고싶었는데혹시지금안받으시면어떡하지하면서기대도되고막그러면서들어왔어요쨌든보면서엄청조마조마했다가뒤로갈수록귀여움에오열ㅠㅠ(입틀막)이렇게되었으니저나쁜냔아예안나오는건...ㅎㅎㅎㅎ어떨까요오
7년 전
독자102
체리입니다!!! 다행히 짐니랑 둘이 풀었네여 퓨ㅠㅠㅠㅠ 역시 지민이는 여주한정 최강 다정보스.... 진짜 둘이 꽁냥거리는게 세상에서 가장 부럽습니다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더 꽁냥거리길 .....!!
7년 전
비회원183.85
[감자도리]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167.33
[영감]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비회원이라 그런지 늦게 봐서 암호닉 신청기간을 놓쳐서...못했었는데 다행이에요ㅎㅎㅎ
7년 전
비회원135.131
라일락입니다 진짜 박지민의 매력은 어디까지죠? 진짜 끝도 없이 나오네요ㅠㅠㅠ 그나저나 지민의 첫사랑이 왜 저런여자가..... 우리 지민이는 항상 순수하고 깨끗해여하는데.........
7년 전
독자103
으아아아ㅏ아 ㅠㅠㅠㅠㅠㅠ [이불속돼지]로 암호닉 신청 랄게요!!!!!! 오늘따라 키스장면이 많아서 좋네요..ㅎㅎㅎ (흐뭇) 비록 암호닉은 없었지만.. 누구보다 잘 챙겨보고 있었어요 8ㅅ8 늘 감사합니다 작가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년 전
독자105
(627)로 암호닉신청해요! 작가님 너무 설레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아침부터 몽글몽글.
7년 전
비회원192.116
[나진]으로 암호닉신청해요!! 벽쿵한,ㄴ 짐니....8ㅁ8설렘사..
7년 전
독자106
오타에여ㅜㅜㅜㅠㅜㅜ와ㅜㅠㅠㅜㅜ진ㄴ짜ㅜㅠㅠㅜㅜㅠㅠㅠ좋다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ㅜㅠㅠㅠ아 새상에ㅜㅜㅜㅜㅜㅠㅠㅜ ㅠㅠㅠ붙ㅌ잡는ㄴ박ㄱ지니민ㄴ이ㅇ란 ㅜㅜㅠㅠㅠ하ㅠㅠㅠㅠ넘ㅁㅇ다달한ㅇ거 아닙니까ㅜㅠㅜㅜㅠㅠㅠ우ㅜㅠ넝ㅇㅇ어엉 ㅠㅠㅠㅠㅠ졸아ㅕ여ㅠㅠㅠㅠ아침부터 좋네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7
[꾹피치]로 신청하고 싶어용 다음엔 또 어떤 사람을 만나게 될지 ㅠㅠㅠㅠ 힝
7년 전
독자108
영샤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잉제 여주랑 지민이 부부가 다 된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09
호두마루예요!!
잘 끝나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
얼마나 마음 조렸는지 잘못될까봐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서로서로 이해해 주려고 해서 빨리 끝난 거 같아서 진짜 ㅎㅎㄹ 좋아욯ㅎㅎㅎ

7년 전
독자111
망개구름
이쁘게 화해해서 다행이에요 지민이행동 하나하나 어쩜그리 다 예쁜지 아그리고 카베동 이야기나올때 너무귀여웠어욬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112
딘시
역시 이 커플에게 싸움이란.. 칼로 물 베기져 ㅎㅎ 카베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서 우째여..8ㅅ8 진짜 저 둘 너무 귀여워여.. 지민이는 너무 달달하구 사랑스럽구ㅠㅠㅠ 예 ..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비회원120.166
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두 아직은 좋은 분위기에 잘 풀려서 다행인데... 이 꺼림직한 느낌은 뭐죠ㅠㅠㅠㅠ 무슨 일이 일어날 것만 같다!!! 암호닉 [배고프다]로 신청해요! 자반에 한 것 같은데 됐는지 안 됐는지를 모르겠어서 혹시 됐다면 죄송합니돠!!!!
7년 전
독자113
와아!!!!! 지민이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세상에 이렇게 달달한 커플이 있던가요ㅜㅜㅜ [고룡]으로 신청함니다!!
7년 전
독자114
[야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둘이 잘 퓰려서 너무 다행이에요ㅜ 항상 글 잘 읽고 있습니다ㅎㅎㅎ
7년 전
독자116
[예랑]으로 신청항게요!!!!!!!!!!!!!!! 아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 진짜 작가님 짱이에요♡
7년 전
독자117
[2330]신청할게여!다시잘풀려서다행이에욯ㅎ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8
[민설탕수육]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7년 전
독자119
[김러브]로 신청할게요! 아 너무 설레요 ㅠㅠ 진짜 지민이 너무 다정하고 ㅠㅠ
7년 전
독자120
어화둥둥사랑둥이 로 암호닉 신청해요!!
이커플넘귀여워여ㅠㅠㅠ겁나 달달

7년 전
독자121
우아아아아아아 [민윤기다리털]로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진짜좋아요옹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2
[구데타마쥰]로 암호닉신청할께요!!!!
7년 전
독자123
으아!!!드디어!!암호닉싱청이다!!![심장이뛴다]로신청핳께요!!!끼야허!!!완전돟아ㅠㅜㅜ으엉으어으ㅠㅠㅜ우오으ㅓㅇ으어이것만기다리거있어떠염ㅠㅠ사댱해오❤️❤️
7년 전
비회원121.38
파란이에요 으어 달달해ㅠㅠㅠ
7년 전
독자124
[석진이시네]로암호닉신청이요ㅜㅜ그보다 지민이 너무좋아서어떻게해요
7년 전
독자125
[달보드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26
[뿡뿡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항상 넘 잘보구 있어요 지미니 넘나 설레는 것....❤
7년 전
독자127
짝짝입니당ㅎㅎ지민이가정말장풀어줘서다행이에요ㅜㅜㅜ너무자상해요
7년 전
독자128
[플랑크톤] 으로신청이요 저번에 했는데 목록에 없는거같아서 혹시몰라서 다시신청해여 ㅎㅎㅎ 울 지미니 너무기여운것♥
7년 전
독자130
[꽃보다 망개]로 신청합니다 지민이 매력이 아주ㅠㅠㅠ 여주는 삐진것도 이쁘고ㅠ 항상 보면서 설레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31
도레미미에요!! 첫사랑은 되게 말로표현하기 힘든 그런거죠 ㅎ그래도 잘풀려서 다행이네요!!
7년 전
비회원80.140
[너의봄] 으로 신청해요! 한 것 같은데 기억이 나질 않아서.. ㅜㅜㅜㅜ 물 베기 싸움이라 일단 넘 다행인 것이죠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2
[꼬이]로 신청해요!!
ㅠㅜ시험도끝나고 자까님글도보고 암호닉신청까지하다니ㅠㅜㅜㅜㅜㅜ망치긴했지만 작가님덕에 좋은날이 된것같아요!!!워후!!!!!
여주랑 지미니는 견고해졌지만 연습생 보통내기가 아닌걸요..?조심해야해!지미나!!여주야!!!
오늘도 예쁜글 감사히 잘보고가요 진짜진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33
[개나리]로 신청해요!! 지민아ㅜㅜㅜ 완전 설레요ㅠㅠㅠ 진짜 사랑스러운 지민이ㅠㅠㅠ 지민이 첫사랑아 바람펴서 고마워 덕분에 여주랑 지민이랑 만나게 되었네~ 지민이한테 들러붙지마~~ 지민이가 안봐줄게 뻔하지만 ♥
7년 전
독자134
솔랑이에요 덧붙임글 보고 두근두근...♥ 어떤 발암이 또 기다리고 있을까나....♥ 오늘도 잘보구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35
[파피푸페포]로 신청할게요!! 이번화도 좋네요!
7년 전
독자136
갤3입니다!!!!
위기가잇었지만 잘넘겼네요ㅠㅠㅠ 하지만 작가님 말씀보면 또다른 사건이 나올거같은예감....
애인의첫사랑...☆ 지민이가 말을 너무 예쁘게해서 보는 제가 다 흐믓ㅌㅋㅋㅋㅋ 저는 갈등하는거 되게 좋아해서 다음 사건이 뭐일지 참많이 기대되네용!! 작가님 좋은글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137
럽리입니다 아 시험기간이라 오랭만에 와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전히 두근두근 거리네요ㅎㅎㅎ 잘 해결되서 다행이에요! 다정다감 지미니... 나중에 둘이 크게 싸우는 모습도 보고 싶긴 하지망...ㅎ 설레는 글 항상 감사합니다 내 작가님❤❤ 잘봤어요!
7년 전
독자138
박콩입니다~
ㅠㅠ역시 달달한 지미니.. 싸울 때도 저렇게 달달하다니.. 첫사랑이라는 것에 흥분해서 무작정 뛰쳐나온 여주를 보고도 섣불리 잡지도, 화를 내지도 않고 그저 묵묵히 시간을 주고 달래주는 장면이 되게 감동이네요! 진짜로 여주를 많이 좋아하고 생각하고 있다는 게 느껴지는 장면이었습니다ᅮᅲ 너무나 잘난 남자친구 때문에 불안해하는 여주도 이해가 되고.. 이 커플은 그냥 서로를 너무 사랑해서 그런 불안을 마음에 각자 품고 있는 것 같네요! 침범할 수 없는 영역이라고 인정하게 된 게 뭔가 묘한 감정이 들어요. 아무튼 잘 풀려서 다행이네요 조금 더 성숙한 커플이 된 느낌!!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228.243
[복숭아츄]로 암호닉 신청해요♡ 꿀물이 뚝뚝 떨어지는 지민이라니 8ㅅ8 귀엽게 카베동도 하고...♡달달해서 녹을거 같아요 ♡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비회원159.116
[펭귄사탕]으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39
새벽이에요!! 역시 커플 싸움은 칼로 물베기... 둘이 다시 훈훈해지니 제 마음도 훈훈해지네요ㅠㅠ 그 첫사랑 진짜 못됐네요.. 지민이 두고 바람..ㅂㄷㅂㄷ. 이제 여주랑 지민이 둘이 평생 예쁜 사랑 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비회원219.16
[0213]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75.62
[수박마루]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둘이 분위기가 너무 달달해요ㅠㅠㅠ 잘봤어용♥
7년 전
독자140
봉글이입니다 작가님! 둘 사이가 잘되서 다행이네요 ㅠㅠ 여주도 예전의 지민이와 같은 마음이였겠죠...? 무튼 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 댓글
[위잉위잉]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간질간질해요 작가님ㅠㅠㅜ자연스럽게 엄마미소가..
7년 전
독자141
[젓가락]으로암호닉신청하고가요~~~~~~~♥
7년 전
독자142
저 [미우비]로 신청해요!!아..지미니너무 달달해ㅠㅠ
7년 전
독자143
[짐라떼] 로 신청이요! 다행이에요... 아무리 안심을 시켜준다 했어도 멋진 여자였으면 계속 질트ㅜ날뻔했는데 나쁜 첫사랑이었네요! 잘 봤어용♡♡♡
7년 전
독자144
[지민이똥개애]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145
흐잉 엄청 달달해요
내 지민이 ㅜㅜ

7년 전
독자146
[꽃소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사실.지미니 첫사랑이래서 좀 불안했엇응데ㅠㅠㅠ둘이 이야기하고 질 풀려서 다행!!

7년 전
비회원12.99
[쉬림프]로 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139.64
무네큥이에요! 살짝 불안하기도 했지만 서로가 서로에게 믿음을 줘서 더 돈독해진 계기가 된 것 같네요
7년 전
독자147
[마망고]로신청이요!드디어암호닉을신청하게됐네요ㅠㅠㅜㅠㅠ드디어둘이화해하고다시달달해졌네요!!너무좋아요❤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148
했는데 살아있ㅇ는지 모르겠어서 [윧]으로 다시 신청해요ㅎㅎ... 작가님 글에서 지민이는 항상 따뜻하고 몽글몽글해서 좋아요ㅜㅜㅜ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49
감귤이예요ㅜㅜㅜㅡㅠ으으 너무 달달해서 죽겠습니다 ㅜㅜㅜ 저런 연애하고싶네요 ㅜㅜ
7년 전
독자150
[슈멬이]로 신청이요! 다시 신청해요!
7년 전
독자151
흐엏ㅠㅠㅠㅠㅠㅠ암호닉이라니 [이가탄탄♥]으로 신청해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지민이에게 발려버려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21.91
[코코파미]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176.253
[원형]이요 서로의 과거에 탐을 낸다는말이 좋은것같아요 오늘도 잘읽고가요!!
7년 전
비회원38.126
[라프]로 신청합니다ㅠㅠ 넘나 달달한것ㅠㅠㅠㅠ 세상 부럽네요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215.87
(민군주르륵)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존대하는 지민ㄴ이너무설레요ㅠㅜㅜㅡ루ㅜㅠㅠ 커플싸움은 칼로물베기라더니 그말이맞네요ㅡㅠㅡㅠㅠ 좋은글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80.231
0831 이에오 .... 오늘두 심 쾅! 하구 가오 ㅠㅠㅠ 하아 자까님 백퍼 연애 경험 많은분
7년 전
독자152
암호닉[자몽주스]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152.48
꾹냥꾸가냥이에요!역시오늘도ㅜㅜㅜㅜ이커플은절대싸울일앞으로도평생없을것이야...사랑스러운우리지민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3
퍼플 아우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4
예화예요!!!! 지민아 그 여자 뭐야 나쁜 애야 완전 무슨 바람을 피워 수레기야!!!! 허 정말 우리 짐니를 두고 바람을 피다니 그래 너 바란 잘 폈어 그래서 우리 여주랑 지민이가 만난 거야 허핳하 자까님 오늘도 잘 보고 가요ㅜㅜ!!
7년 전
독자155
살구아가씨입니다! 여자가 완전 못된 여자였어요 진짜 읽으면서 와 저런 삐리리...
7년 전
독자156
아망떼
하너무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바람직하네요ㅠㅠㅠㅠㅠ지민이 너무 말이쁘게해료ㅠㅠ

7년 전
독자158
해피입니다! 저 신청되어있죠?? 그렇죠그렇죠.. 터플싸움은 물로 칼베기..!! 칼로 물베기..!! 라는 것!!! ㅎㅎㅎ 지민이 맨날 달달한 키스하니까 내가 진짜 오래살다가 갈거같다...하......♥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7년 전
비회원126.162
내심 불안했거든요 ㅜㅅ ㅜ 흔들리는 줄 알고.. 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이렇게 전개되다니 ♥..♥
7년 전
독자159
호비입니다!!
그렇죠.. 한번 이렇게 끝나고 다시 좋아졌으면 젛겠지만.. 또 다시 위기가 오거나 다른 위기가 오겠죠..? 아 그래도 둘이 잘 끝나서 다행이당!!

7년 전
독자160
[삼월]로 신청이요!!지민이....아아....지민이.....지민이 너무 좋아요....저 쥬금ㅜㅠㅠㅠ이렇게 잘 해결되니 다행이에요 첫사랑이 저렇게 예쁘고 능력있는 애라면 당연히 신경쓰이죠..그래도 지민이가 ㅈㅓ렇게 믿음직하니 넘나 발리는것...오늘도 잘 읽고갑니다!!제가 암호닉을 신청할수있다니ㅠㅠㅠ받아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218.115
[그므시라꼬]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신청했는지 안했는지 기억이 안나서..
회원인데 비번까먹어서 잠시 비회원으로 들어온거에유 작까님 받아쥬세여헤헤.. 지민이에게 오늘도 발리고 갑니당

7년 전
비회원15.191
[슬]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지민이 너무 듬직하구ㅠㅠㅠ 앞으로 여주가 오해하고 그런 일 없음 좋겠네여 항상 감사해요 자까님❤
7년 전
독자161
휘휘에요!!!!! 지민이랑 여주 풀린거같긴 한데 무슨일이 터질듯한 이 느낌 ......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너무 달달해요..
7년 전
비회원224.194
[지민이배개]로 신청해요 지금 11시대인데 안되겠져...ㅠ 하 비회원이란 그래도 안돼도 항상 글 꾸준히 볼게요! 싸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239.241
비데에여!!!!아지짜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채셔님이최고야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2
짐꾼♡이에요 아아 지민이.....첫사랑이 드디어 밝혀졋네요 아아아... 커플싸움은 칼로물베기라눀ㅋㅋㅋㅋㅋ 암튼 오늘편도 재미있게봤고 아까 벽에밀칠때 심쿵... 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비회원199.50
비회원도 신청 가능한가요? 전에 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 나서요... [꾸꾸름] 으로 신청할게요 오늘도 정주행 완료 너무 달달해서 제가 다 녹을 것 같은 기분...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163
우오옹 암호닉 신청이용 [초딩입맛]입니다 신청했는지아닌지 기억이안나서...ㅠㅠㅠㅠㅠㅠ잘주탁드려용 글 너무너무 재미있게 잘 읽고있어옹
7년 전
독자164
눈부신이에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시대의 최고의 로맨티스트 박지민자기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발려서 잼이 되어버렸오요... 최고야 박지민!!!!!!!!
7년 전
독자165
꽃님!
흐엥 ㅠㅜㅠㅠㅠ 넘나도 다정한 지민이...
서로 침범할 수 없는 범위까지 다 알고... 여주도 지민이도 넘나도 멋있어요
둘이 꽁냥꽁냥 보기 좋네요 허허..

7년 전
독자166
헐 저 신청했는지 잘 기억이안나서ㅠㅠㅠㅠ다시 신청할게요ㅠㅠㅠ[맙소사] 오늘 지민이랑 여주가 다시 사이가 좋아져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ㅠ둘이 사이가 요즘 너무 안좋아서 걱정이였는데 오늘보니 걱정 안해도될거같네요ㅠㅠ
7년 전
비회원161.91
박침침
박지민 너무 ㄱ설레.....죽음.....말을..ㅇ.ㅖ쁘게해....ㅠㅠㅠ

7년 전
독자167
하앙 ㅠㅠㅠㅠㅠㅠ 발려버렸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민....[랩런볼]로 암호닉신청항게요 ㅠㅠㅠ
7년 전
독자168
[미시적 관점]으로 암호닉 신청할 게요!!! 흐하 이 커플에게는 싸움이라는 게 뭐져...? 브금이랑 너무 잘 어울려ㅛㅓ 진짜 글 읽는데 집중되서 너무 더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뿌에유ㅠ서로를 이해한다는 건 정말로 힘든 일인데 너무나 잘 해결돼서 다행이에여ㅠㅠㅠ얼마나 두근두근 거렸는지ㅠㅠㅠㅠㅠ큐ㅠ너무 져아야...
7년 전
독자169
와ㅠㅜㅜ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ㅜㅜㅠ 그래도 지민이가 저렇게 이야기 해주니까 진짜 좋다ㅜㅠㅜㅠㅜㅠㅜ
7년 전
독자170
챠챠에요! 지민이 첫사랑이라니.. 분명 안 좋게 끝났으니까 말하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하는 거겠죠?ㅠㅜㅜㅜㅠㅜㅜㅜ 중ㄱ간에 지민씨라 불리는거 싫어하는 모습에 발리고 가네요ㅠㅜㅜㅜ 오랜만에 보니까 더 설레고 심장이 아리는 것 같기도 하네요ㅜㅜㅜㅜㅜ 다시 한 번 정주행 하러 갈까봐요ㅠㅜㅜㅜ
7년 전
비회원248.197
저 진짜 왜이렇죠... 하ㅠㅠㅠㅠㅠ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박지민]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171
으아가ㅠㅠㅠㅠㅠㅠ ㅠㅠ오늘도 달달하네요!! ㅎㅎㅎㅎㅎ진짜 자기 전에 읽기 딱 좋응 거 같아욯ㅎㅎㅎ가끔은 더 잠이 안오기도 하지만...
7년 전
독자172
아이고ㅠㅠㅠㅠㅠ 쪽지를 이제야 확인해서 지금 봤네요ㅠㅠㅠㅠㅠㅠㅠ혹시나 하는 마음에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너무 아쉬워서ㅠㅠㅠㅠㅠㅠㅠ [두부]로 신청하고 싶았어요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진짜 둘다 너무 순하네요 서로 닮았다는 걸 회가 갈수록 많이 느끼는 갓 같아요 아닌가 닮아가는 걸까요? 어쨌든 너무 좋다는 말입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채셔
이삐까지만 받을게요, 두부님 댓에 맘이 몽글몽글...❤️ 고마워요 암호닉 꼭 기억하고 있을게요, 오늘도 만나서 반가웠어요!
7년 전
독자173
요2예요!!아 정말 있을 법한 이야기여서 몰입이 잘된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잘 해결하고 이해해주고 그래서 예쁘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4
비비빅이에요! 조그만 다툼..다툼이라 하기도 뭐하지만 너무 달달하게 끝나서 다행이네요ㅠㅜㅜㅜ지민이랑 여주를 믿으니까 앞으로 혹시 무슨 일이 있더라도 잘 해결되기를ㅜㅜㅜㅜ
7년 전
독자175
빠밤입니다 아니 다끝인줄알았는데 자까님...!!온갖사람많지만 좋은사람들만 곁에있었으면좋겠네요ㅠㅜㅠ
7년 전
독자176
아..정말ㅠㅠㅠ우리짐니왤케착해ㅠㅠㅠ너무착해ㅠㅠ
7년 전
독자177
으아 ,,,, 암호닉 신청 두시간이 지나버렸어요 흑 왜 저는 늦게 온걸까요ㅠㅠㅠㅠㅠ 이런 증말 워우어어어ㅓ어ㅓ어 슬픔에 잠겨 잠을 자야지 ,,
7년 전
독자178
망개떡맛있졍이에요 ㅠㅠ 그래도 4화까지는 조마조마하면서 봤는데 다 풀린 거 같아서 괜찮아졌읍니다 ㅠㅠ 오늘도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사랑해요 ❤️
7년 전
비회원15.2
몽마르뜨입니다.....와......와나.....핵.달.달.....ㅠ♥
7년 전
독자179
빙봉이에요 작가님! 구러쳐 세상엔 참 많은 사람들이 있죠.. 근데 그 첫사랑은 아니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마구마구 드는 건 왜 일까요..? 근데 오늘 지민이가 한 행동보면 믿음이 완전 가긴 하지만 그 첫사랑은 끝났다고 해서 끝이 아닐 거시다.
7년 전
비회원47.4
꿀비에요! 아 진짜 반존대 글만 읽으면 사랑받는 기분이에요...❤️달달해ㅠㅠㅠㅠ커플 싸움은 칼로 물 베기가 맞네요ㅋㅋㅋㅌ적어도 이 커플한테는...!!아 지민이 너무 사랑둥이에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10.112
꾸쮸뿌쮸에요! 유ㅏ 박지민 미폈어요 어제였나 그저께였나 갑자기 시즌1 너무 뷰고싶어서 진짜몇시간동안 정독하면서 봤더니 오늘 배로 설레요 세상에....... 작가님 진짜 오늘듀 잘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80
빵입니다 왈칵 너무 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와 이런 연애하고 싶네요 서로를 위해주고 다정하게 대해주고 으으으으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요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181
사이다입니다!
지민이랑 잘되니까 너무 좋아서 쥬금...♥
사랑해요 작가님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2
청퍼더예욥!!와ㅋㅋㅋㄱ진짜 소오름 보면서 역시 둘의 싸움은 칼로물베기구나했는덱ㄱㅋㅋㅋㅋ자까님이 사담에쓰셨어ㅋㅋㄱㅋ역시 우리는 키야☆근데 왜 그뒷말이 너무 불안할까요...ㅎ 자까님..?ㅣㄱㅋㅋㅋㄱㄱ왜 시즌1보다2가더불안할까여ㅎㅎㅎ 임자있는 사람들좀 가만 냅두라!!!주변사람들아!!!그리곸ㅋㅋ짐니 벽치깈ㅋㅋㅋㄱㄱ하 귀여우면서 세쿠시하다는건 진짜 딱 지민이ㅜㅜㅜㅜ 달달하구마잉 오늘도 잘 읽고가욥!!
7년 전
독자183
박여사에요 엉엉..8ㅁ8.. 프롤로그에서 신청했으면 안해도 되는거죠? 남준이때 둘이 그렇게 아팠으면서 왜 또 엉엉...8ㅁ8... 커플싸움은 칼로 물베기지만 그래두 지민이는 지민이니까 8ㅅ8..
7년 전
독자184
아 왜 저는 핸드폰을 이제 잡아서... 암호닉 꼭 신청하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 아쉬워요 ㅠㅠㅠㅠ 그리고 벽치기 ㅠㅠㅠㅠ 뭔데 왜 이렇게 달달구리하죠... 잘 읽었어요!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185
추억입니다!!! 맞아요ㅠㅠㅠ 커플싸움은 칼로 물베기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카베동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반존대 글 읽을 때마다 간지럽고 헤헤헤 너무 달달해서 행복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5.222
종이심장

끄앙.....서로 충동적으로 는 성격드이 아니라서 그런가 원만히 해결됐네요! 그래도 생각보다 첫사랑 여자애가 인성이 별로라...마음이 노힝ㅂ네다...(두근두근) 모든게 잘 난 사람이었으면 불안했을텐데 ㅋㅋㅋ 그런애 였다니!(신남)

7년 전
독자186
[유니]에요 아ㅜㅜ둘이 싸움푸는것도 너무 달달하네요 저도 지민이가 눈에서 꿀떨어지게 쳐다봐주면 좋겠어요ㅜㅜ
7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둘이 잘 해결되서 정말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둘이 그냥 계속 이렇게 알콩달콩 이쁘게 사랑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7
[윤듀] 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88
[꽈배기]로 신청해요!
우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ㅍㅇ유오오ㅠㅠㅠㅠ 시험끝나고 밀린거 정주행 함니더 !!!

7년 전
독자189
지민이 ㅊㅐ고. ..
7년 전
독자190
하랑.. 놓쳤다ㅜㅜ 어쩜... ㅜㅜㅜㅜㅜㅜ 그래도 항상 잘보곡닜ㅇ요 진짜 재밌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191
요홓홓홓입니다!!!! 역시 지민이!!!! 프로 설레머!!! 지민이 때문에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어요ㅠㅜㅜㅜ
7년 전
독자192
꾸기얀 인니다!
둘다 서로 너무 좋아해서 이뻐요!! 싸워도 이쁜 말들로 진심 가득한 말들로 서로 위로해주고 표현하고 하는게 너무 좋아요! 역시 대화를 해야해 그래야 알지 아님 오해만 생기구!! 진심 담은 대화는 항상 필요한거 같아요!! 지민이는 정말 과거에도 그렇고 상대방에게 마음 가득주는 따뜻한 남자네요 ㅎㅎㅎ 첫사랑 그분은.. 나빳네요 겉으로 잘난 사람한테만 가는건지... 헤어지길 잘했어! 여주 만나길 잘했어 지민아! 재밌게 잘 읽었슙니다!! 감사해요오! ♥♥♥

7년 전
비회원182.15
[미스터]암호닉 지난번꺼에서 확인할수가없어서 혹시나해서 신청해요 ㅎㅎ
망개커플끼리 감정의 골은 그랴두 해결됐네요 ㅎㅎ 다행이에요!

7년 전
독자194
꿍디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달달해ㅠㅠㅠ

7년 전
독자195
저는.....이걸왜....지금......확인...........(눈물
7년 전
독자196
무리에요 작가님!! 지민이ㅠㅠㅠㅠ 넘나 듬직하고 멋있어요ㅠㅠㅠㅠ 여주한테 말도 하고 둘이서 해결을 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그리고 키... 스... 벽에 밀치는 거 넘나 설레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9.102
이즈먼이예요!!!! 헿 역시 이 커플은 참 둘만의 이런 분위기가 좋아요ㅠㅠㅠㅠ 몽글몽글한 분위기.. 이대로 끝이면 좋을텐데 세상엔 별 사람이 다 있다니... 이 불안함읂ㅎ....
7년 전
독자197
이갈리아에요! 달달하긴 하지만 폭풍전야같은 느낌 ㅜㅠㅠ그래도 지민이랑 여주는 잘 견뎌내겠죠?? 둘이 꽁냥거리는 거 너무 보기 좋네여ㅜㅠㅠㅠ
7년 전
독자198
연꽃이어요! 흐헝 싸우면 조마조마해요 그래도 뭔가 한번씩 싸워도 줘야죠ㅎㅎ 호칭때문에 칭얼거리는 지민이 넘나 귀여워욬 잘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99
윤기는슙슙 이에요! 지민이 참 귀여운데 저렇게 믿음직스러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에요 잘 보고 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200
반별이입니다 역시 커플싸움은... 참으로 대단한겋같아요!!! 완전 설렜슴니다ㅜㅜㅜ
7년 전
독자201
라온하제에요ㅜㅜㅜㅜㅜ다퉈도 사랑스럽네요ㅜㅠㅠㅠㅠ진짜 너무예ㅣ쁩니다 이커플ㅠㅜㅜㅜ♥
7년 전
독자202
라블리예여ㅠㅠㅜ이렇게 달달하게 풀려버려써! 넘 좋쟈나여! ㅠㅠㅠㅠㅠ지미니 최고야 힝
7년 전
독자203
쩡구기윤기입니다 ❣❣ 끄앙 ㅠㅠㅠㅠㅠㅠ역시박지민 역시 반존대 .... 핳 이건 최고입니다정말 이건 대박이에여
7년 전
독자204
안녕하세요 크슷입니다 다음화가있었네여 핳ㅎㅎㅎㅎ정국이글 암호닉신청못해서 굉장히 슬프지만 ㅠ 그래도 반존대라도있으니! 뿌듯뿌듯 둘이 이렇게 해결되나했더니 작가님 말을보아하니 무언가 심상치않은게 있군요 반존대글은 항상볼때마다 지민이덕에 너무설레서 눕고가여 후후후... 잘읽고갑니당
7년 전
독자205
핫초코입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귀여운 것들 ㅠㅠㅠㅠㅠㅠ 정말 아무리 연인사이고 관계가 좋다고 해도 과거까지는 어떻게 할 수 있는 영역이아니야 ㅠㅠㅠㅠ 현재에 충실해서 과거를 들출 시간도 없을 만큼 행복했으면 좋겠땅
7년 전
독자206
연이
으규ㅠ규ㅠㅠㅠㅠㅜ갈등성애자인 나를 이렇게 바꿔놨어요ㅠㅠㅠㅠ둘은 갈등 있으면 너무 슬프니까 안돼요ㅠㅠㅠㅠㅠ이 귀요미들은 아프면 안 돼ㅠㅠㅠ그러니까 재미있게 더데나 하라규ㅠㅠㅠㅜ8ㅁ8

7년 전
독자207
갓찌민디바입니다!ㅠㅠㅠㅠ엉엉ㅠㅠㅠ글올린줄모르고있다가 이제서야읽었어요ㅠㅠㅠ하... 오늘역시 사랑스러운커플이네요ㅠㅠㅠㅠ싸워도 이렇게 이쁘게싸우는커플몇이나될까요ㅠㅠㅠ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208
자몽쥬스에요!!!!!!!!!!!!!!저 빨리 다음화 읽으러 갈래요!!!
7년 전
독자209
빨간불 이예요! 에구 다행이다 잘 풀어진 것 같네요 여전히 둘은 사이좋고 달달한 것...♥
7년 전
독자210
어머어머ㅜㅜㅜㅜㅜㅜ지민아ㅜㅜㅜㅜ와ㅜㅜㅜ여자겁나나쁘네ㅠㅜㅜㅜㅜ그분야 1등만 사귄다이건가ㅜㅜㅜ나빠가지고ㅠㅜㅠ
7년 전
독자211
미니미니에요! 왕 넘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닝 첫사랑인 여자애 이렇게 쉽게 끝나진않겠져?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2
박력꾹이에요 ㅠㅠㅠㅠ 진짜 넘나리 달달 ㅠㅠㅜㅜ역시 반존대는 달달이죠 ㅠㅠㅠㅠ 하지만 끝이 아니라니요 그것은 안될 말입니다요..
7년 전
독자213
쪼꼬버블티에요 진짜 너무너무 달달해서 막 벌꿀농사 지어도 될거같아요 막 심장이 솜사탕처럼 달달해지는 기분이랄까 제발 이제 더이상 싸우지말고 행복하게 지냈으면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4
와..설레요ㅠㅠ처음부터 정주행하고 와야게써요..♡
7년 전
독자215
어..신청이되나요..ㅠㅜ 된다면 [팩실]로 신청 부탁드려요!아 왜 이글 이제야본거야...(한숨..)
7년 전
독자216
안녕엔젤
하.....☆작가님은 더럽....정주행하는 와중에 절 들었다 놨다..그래두ㅠㅠ불안해요...박지민ㅠㅠㅠ완전 달달ㅠㅜㅠㅠ작가님 잘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217
저는 솔직히 왜 빡치죠... 박지민이 화내는 게 빡쳐요 그런 감정조차 갖지말아주겠니ㅠㅠ ㅂㄷㅂㄷㄴ
7년 전
독자218
라즈베리예요 잘 풀려서 너무 다행이네요ㅎㅎ그런데 작가님이 하신 마지막 말이 마음에 걸리는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19
지민이가 진짜 여주 아끼는 ㄱ[ 눈에 다 보여서 여주가 부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0
태황제
아니 그 여자분 참 남자보는 눈 없네요 ㅋㅋ
박지민 진짜 벤츠남중에 최고벤츠잖아요 크흡
뭔가 기억조작 되어서 실제 지민이도 여자친구한테 이렇게 다정하고 눈에서 꿀물 뚝뚝 떨어질거 같이 봐줄 거 같아요ㅠㅠㅠㅠㅠ
지미나ㅠㅠㅠㅠㅠㅜ 본격 지민이 앓는 댓글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도 같이 앓을게요 너무 설레게 잘 써주셔서 기억조작 당하는 일이 한 두 번이 아니었어요 엉엉

7년 전
독자221
으헠 지민이 설레 너무설레 와 진짜 내남친이였으면 좋겠다 진짜 ㅠㅠㅠ 작가님 매번생각하는건데 작가님은 브금을 진짜 잘 고르시는거같아요 가끔 브금이 싫어서 소리를 끌 때가있는데 작가님글은 진짜 브금을 끌수가없어요 글 분위기랑도 잘맞고 그냥 너무좋습니다 좋은글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86.169
990419
항상 보면서 느끼는데 지민이 너무 내스타류ㅠㅠㅠ 이런 남친 있었우며뉴ㅠㅠㅠ 성격 말투 다 너무 사랑스럽다ㅠㅠㅜ

7년 전
독자222
아 여자연습생 너무 나빠요ㅠㅠㅠ지민이 힘내ㅠㅠㅠ
7년 전
독자223
맴찢이아니었다니!!!!!둘다너무귀요미@
7년 전
독자225
정말 훈훈하게 끝나버려서! 좋아요 이제 또 지민이가 그 연습생을 엄청 칼처럼 끊어버리게죠!! 지민이가 그런 식으로 자기 첫사랑 얘기해주면서 달래는 거처럼 풀어주는 거 레알 남자친구의 정석 .. 그냥 남편이라 하면 안 되는 건가요 ㅠㅠ 점심 먹으면서 보니까 더욱더 행복해지는 .. 예!!!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226
으아 이렇게 좋게 해결을 보다니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 진짜 공감이에요. 침범할 수 없는 그런 영역이죠...
7년 전
독자227
존경입니다!
이번 화가 제일...설..설레요. 아이.. 망개커플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귀여워서 심장움켜쥐고 봤어요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오...><

7년 전
독자229
그래도 오해는 금방 풀려서 다행이에욬ㅋㅋㅋㅋㅋ!!!!!! 이제 핑크빛만 남았나 싶었는데......☆ 맞아요....이세상엔 정말 별의 별사람 다 있져.....
7년 전
독자230
너무 재밌어요ㅠㅠㅠ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231
으아아 갠찮을고야...!
7년 전
독자232
크으 역시 달달한 새 ㅠㅠㅠㅠㅠㅠ 지민이 벽에 밀치는 건 또 어디서 배워왔어,,, 윤기 형 불러와 아주 칭찬해,,, 여주가 흐물흐물 동그라미가 될 때마다 저도 같이 동그라미가 되는 거 같아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3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네요 지민이가 이렇게 따뜻하게 안아줄지몰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 저런남자만나야될텐데....(현타)

7년 전
독자234
와..세상에.. 아이고 이쁜 커플아ㅠㅠㅠㅠ 너무 이뻐요 진짜ㅠㅠㅠ
7년 전
독자235
크......지민이랑 여주 둘다 서로 말 너무 이쁘게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6
ㅠㅠㅠㅠ둘다 말을 너무 예쁘게 해서 신기하기도 하고 너무 예쁘네요ㅠㅠ
7년 전
독자237
일단은 좋게 정리 돼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둘이 역시 아무리 싸운다 해도 저렇게 쉽게 풀어지는거 보면 정말 귀엽고ㅠㅠㅠㅠㅠ지민이 카베동은 또 왜 이렇게 귀여운짘ㅋ큐ㅠㅠㅠ후 그래도 이쯤에서 끝난다면 위기가 아니겠죠...아마 여자 연습생 그 애가 더 무언가를 하겠죠...그래도 일단은 이렇게 평화로운 사이로 계속 남아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238
이게 끝이아니라니ㅜㅜㅜ박지미누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너가 세상 제일 달달해ㅠㅠㅠ
7년 전
독자239
흐믈흐믈 동구라미가되써여유오ㅠ유ㅠㅠㅠㅠㅠㅠ해피엔딩 알럽잇
7년 전
독자240
문제가 잘 해결됐나 싶었는데 덧붙임이 왜이렇게 불안하죠? ㅠㅠ 부디 저 커플이 끝까지 행복하길...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23:40 ~ 5/10 2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