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벚꽃만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김남길 샤이니
벚꽃만개 전체글ll조회 3014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1A4-너 때문에

 

 

 

아침부터 울리는 초인종 소리에 침대에서 엉거주춤 일어나 아직 졸음이 덜 가신 눈을 비비면, 지수오빠가 샛노란 유치원 원복에 모자까지 예쁘게 쓴 채로 서있었다. 문을 열어준 엄마가 놀라 어머, 지수 무슨일이니? 하고 물으면 오빠는 헤, 하고 웃으며 대답했다. "여주랑 유치원 같이 갈꺼에요!" 들어와 기다리라는 엄마의 말에 부엌 탁자에 앉아 엄마가 담아준 과자를 야무지게 오물오물, 먹고있던 지수오빠는 세수를 다 하고 새거라 아직 빳빳한 유치원 원복을 입은 채, 어색하게 서있는 날 보더니 의자에서 폴짝, 하고 내려와 제 고사리같은 손을 탈탈 털고선 히야... 하며 박수를 쳐보였다. "여주 너무 예쁘다... 지수꼬야." 놀이터에서 반지사탕을 끼워주던 그 날 이후로 오빠는 말끝마다 지수꺼, 라는 말을 붙이는게 일종의 버릇이 되어버렸다. 그에 수줍어 작게 웃어보이면, 오빠는 내 손을 덥썩 잡더니 현관 앞에서 우릴 배웅해주던 엄마한테 야물딱지게 "다녀오겠슴니다!" 하고 인사까지 해보이고선 신난 발걸음으로 종종종, 앞장서 걸었다. "여주 오빠 손 꼭 잡으세요." 연신 그 말을 반복하며 내 손을 고쳐잡던 오빠와 얼마 걷지 않아, 뒤에서 지수야아아!! 하는 소리가 들려 뒤를 돌면, 안간힘을 쓰며 달려오는 이석민이 보였다. "지수 나빠! 석민이도 같이 가야지!" 작은 손으로 주먹을 콩, 쥐며 흔들흔들해보이는 석민에게 지수오빠는 단호한 표정을 지으며 고개를 저었다. "시러. 지수 여주랑 둘이 갈래. 여주 지수꼬야." 그에 이석민은 허! 하고 어이없단 표정을 지어보이고선 말했다. "여주 석민이꺼야! 여주 내 동생이야!!" 이석민의 대답에 지수오빠는 흥, 하고 제 등 뒤에 날 숨긴 채 어림없다는 듯 말했다. "여주 지수꼬야. 여주랑 지수랑 커서 결혼하기루 했어." 그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여주 진짜야? 하고 눈을 동그랗게 뜨며 물어오는 석민에게 고개를 끄덕끄덕, 해보이면 석민은 축 쳐진 어깨를 우리 둘에게 보이며, "그럼 지수가 여주 가져..." 하곤 터덜터덜, 저 혼자 걸어가버렸다. 그런 석민이 신경쓰이지도 않는지, 지수오빠는 웃음을 얼굴 한가득 띄운 채 내게 말했었다.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2 | 인스티즈
"들었지? 이제 진짜루 여주 지수꼬야!"

 

 

 

 

 

유치원에 들어서자 마자, 지수오빠의 친구들이 나와 지수오빠 주위를 둘러쌌다. "안녕!" 밝은 목소리로 인사를 건네는 오빠의 친구들에게 인사를 하자, 지수오빠는 눈을 가늘게 뜨며 갑자기 나를 꽉 안아버렸다. "안대! 얘 지수꼬야!" 그 소리에 금방 풀이 죽어버린 오빠의 친구들은 내게서 멀찍이 떨어져선 "지수꼬... 안녕..." 하고 손을 흔들어보였다 그에 나도 안녕,하고 손을 흔들어보이자, 지수오빠는 내 팔을 잡고 제 뒤로 숨겨버리더니 내 귓가에 속삭였다. "여주 쟤네한테 인사하지 마" 그에 내가 고개를 끄덕이자, 그제서야 다행이라는 듯, 오빠는 미소를 지어보이며 너무 예뻐!라고 연신 말하며 내 머리를 쓰다듬어줬다.

 

 

 

 

 

오빠와의 추억으로 이미 범벅이 되어버린 작은 상자를 덮으며 숨을 크게 들이켰다. 마음을 굳게 먹지 않으면 다시 약해질 것만 같아서.
오빠만 보면 그렇게 설렜던 기억이 있다.
그저 그랬을 뿐이다.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2 | 인스티즈

회장님이 보고계셔!

be mine!

02.

 

 

 

 

 

 

 

아, 짜증나 진짜.
교문 앞에 들어서기도 전부터 짜증을 내며 가방을 바닥에 패대기 치는 이찬을 보며 혀를 끌끌 찼다. 오기 전엔 덥다고 짜증이더니 지금은 또 왜 짜증이래. 별꼴이야, 하며 눈을 흘기는 날 보며 찬은 울상을 지으며 내게 매달렸다. "야 여주야, 오늘 선도 또 저 형이야, 재수없게." 찬의 말에 돌아본 교문 앞엔, 지수오빠가 등교하는 아이들에게 미소를 지어보이며 하나씩 인사해주고 있었다. "진짜 지랄맞네." 내 말에 찬이 맥없이 고개를 끄덕거리다, 이내 눈을 반짝이며 물었다. "오늘 학교 가지 말래?" 이미 단정지은 듯한 그 말투에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너 또 봉사할 일 있냐, 얼른 들어가기나 해." 강하게 제 등을 떠미는 손길에 찬은 못이기는 척, 교문으로 들어섰다. 말은 그렇게 하지만 저도 봉사는 죽어도 두번다시 하기는 싫었을게 분명하다. 고개 숙이고 얌전히 들어가. 내 말대로 살금살금 들어가던 찬은 몇발자국도 걷지 못하고 이내 뒷덜미를 잡히고 말았다.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2 | 인스티즈

"너 또 넥타이 안맸네."

 

덩달아 고개를 숙이고 있던 내가 고개를 들면, 그곳엔 이찬의 와이셔츠 뒷쪽을 잡은 채, 생글거리는 표정으로 찬의 가슴팍을 가리키고 있는 지수오빠가 있었다. 누가 웃는 얼굴에 침을 못 뱉는다고 했던가. 이찬은 웃는 얼굴에 주먹을 꽂고도 남을 놈이었다.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2 | 인스티즈

"아 씨, 진짜 짜증나게."

 

일순간 표정을 구기며 오빠를 쳐다보는 찬의 행동에 오빠의 표정도 덩달아서 구겨졌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다시 제 페이스를 되찾은 오빠는 웃으며 말을 이어나갔다. "내가 분명히 저번에는 봐줬던 것 같은데." 오빠는 분명 조곤조곤, 평소와 같은 상냥한 말투로 말했지만 여기서 굽히고 들어갈 이찬이 아니었다. "그래서요?" 고개를 쳐들며 당당히 되묻는 찬을 보며, 이대로 둬서는 상황이 전혀 나아지지 못할거란 생각에 교복에 핀으로 얌전히 고정되어있던 내 이름표를 손으로 뜯어냈다. 그리고선 이찬의 뒷목을 아직도 그러쥐고 있는 지수오빠의 손을 떼어낸 뒤 오빠를 뚫어져라 응시하며 입을 열었다. "저도 명찰 안했는데요." 삐딱하게 저를 바라보며 말하는 내 모습에 지수오빠는 당황한 표정으로 날 보더니, 이내 제 손에 쥐고 있던 명단을 힘없이 내리고선 가보라는 듯 손짓을 해보였다. 그런 내 옆에서 제 와이셔츠를 툭툭 털던 이찬은 별꼴이야, 하며 내 팔을 잡아 이끌며 다시 걸어나갔다. "아 저 형은 왜 맨날 나만 못잡아서 안달이야, 너는 맨날 봐주는 놈이." 그 말에 어깨를 으쓱이며 관심없다는 듯 손을 휘 저었다. "내가 어떻게 알아." 내 대답에 입맛을 쩝, 하고 다시던 이찬은 다시 지수오빠가 서있는 교문 쪽을 쳐다보며 마음에 안든다는 듯, 고개를 저었다.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2 | 인스티즈

"하여간, 재수없어."

 

 

 

 

 

집에 들어와서까지도, 마음이 편하지 않았다. 이찬은 왜 하필 오늘같은 날에 넥타이를 안매고 와서. 갑자기 치미는 짜증에 이찬에게 전화해 화라도 낼까, 하다 한숨을 턱 내쉬며 손에 쥔 핸드폰을 다시 침대에 패대기 쳤다. 아 짜증나 진짜. 머릿속의 생각을 비우려 가만히 누워있어도, 일전의 지수오빠의 표정이 계속 머릿속에 잔상을 남기며 맴돌아 오히려 두통만 더 심해졌다. 괜히 속앓이만 하고있기 싫어 눈을 질끈 감으며 잠이라도 자려 하면, 갑자기 방문이 세게 열리더니 이석민이 쿵쿵 소리를 내며 누워있는 내 등판을 팡팡 내리쳤다. "기집애야 너 또 홍지수 속썩였지." 깊은 한숨을 훅훅, 내쉬며 말하는 이석민에게 도리어 짜증을 내며 돌아누웠다. "아 속 안썩였어. 아는 척도 안하는데, 무슨." 내 대답에 이석민은 다시 한숨을 내쉬며 침대 모퉁이에 걸터앉았다. 그리고선 턱을 괸 채 심각한 눈빛을 하며 하는 말. "그러니까, 왜그러는건데." 그런 이석민의 말에 대답도 못하고 그저 베개에 얼굴을 더 깊이 파묻으며 손을 휘저었다. "아 몰라. 그냥 나가라 좀." 내 말에 이석민은 독한 기집애, 하며 눈을 부라리고선 땅에 떨어진 인형을 내 쪽으로 세게 던지며 문을 쾅, 닫고선 나가버렸다. 미친놈이 진짜, 짜증나게. 혼자 욕을 중얼거리며 내 옆에 떨어진 인형을 주웠다. 그러고 보니 이 인형도 중학생 때 오빠가 뽑기기계에서 뽑아다 준 거였는데. 돈을 2만원이나 날리고서도, 기어코 내가 눈독들이던 인형을 뽑았다며 연신 웃으며 내 품에 인형을 자랑스레 안겨주던 오빠의 그 모습이 아침의 풀죽은 오빠의 모습과 겹쳐보여 고개를 떨궜다. 이젠 이 인형도 못안고 자겠네. 애꿎은 인형을 한손으로 꾹, 누르며 서랍을 열어 구석 깊은 곳에 놓아두었던 상자 안에 인형을 억지로 쑤셔넣었다. 인형을 넣다 상자에서 떨어진 사진 한장을 주우려다 이내 손을 멈췄다.

중학생 때 같이 놀이공원에 놀러갔다가 찍은 사진.

이 때 오빠가 나 목마 태워준다고 엄청 애썼는데. 나란히 토끼 귀 모양 머리띠를 하며 웃고 있는 사진을 반으로 접어 다시 상자 안에 넣어버렸다. 다시 봐봤자 아프기만한 거, 오래 볼 필요가 있나. 쓴웃음을 짓고 서랍을 닫았다. 이렇게 하나하나 다 꽁꽁 숨기다 보면, 어느새 다 잊혀진 후겠지. 다시 침대에 누우려다 발에 무언가 걸려 아래를 내려다보면, 작은 상자 하나가 떨어져 있었다. 꽤나 먼지쌓인 그 모습에 상자를 조심히 열면, 그안에는 각종 연고와 밴드가 들어있었다. 오랫동안 쓰지 않아 뚜껑을 잃은 채 끈끈한 모습으로 남아있는 연고를 경멸스러운 눈초리로 응시했다. 이제 이건 필요없겠지. 자꾸만 쿵쾅대며 크게 뛰는 가슴을 억지로 진정시키며 그 먼지쌓인 상자를 쓰레기 봉투에다 넣어버렸다. 어차피, 온통 아픈 기억들 뿐이다.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2 | 인스티즈

날 보며 짓던 오빠의 그 아픈 표정 만큼이나.

 

 

 

 


꽃봉오리

2화 업뎃 완료 8ㅁ8 역시 글은 그렇다 쳐도 마지막 다듬는 과정이 제일 오래걸리네용...

오늘 남사친이랑 서점 갔는데 아주 나이스 포카 민규가 안나온다며 앨범 12장 사는 광경 보고 기절....

덕분에 승철이 포카 받았어요... 결국 한번 나와주신 민규님..!

요즘 암호닉 신청 해주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암호닉을 다시 받아야 할까요...8ㅁ8 고민중입니당.


꽃님들♡

11지훈22/ 모시밍규/ 이지훈제오리/ 히아신스/ 마그마/ 감자오빠/ 박제된천재/ 디켄

전원우향우/ 반달/ 삐뿌삐뿌/ 일공공사/ 절쿨/ 이다/ 비타민/ 밍뿌/ 버승관과부논이

우지/ 태후/ 채꾸/ 0103/ 새우양/ 또렝/ 쫑/ 권호시/ 케니/ 레몬유자/ 최허그/ 0320/ 햇살

남양주꼬/ 새싹/ 투녕/ 단오박/ 키시/ 별림/ 사향장미/ 닭방/ 하롱하롱/ 애인/ 권수장/ 쪼꼬베리

샘봄/ 별/ 돌하르방/ 담요/ 목단/ 아글/ 닭키우는순영/ 꽃밭/ 만떼/ 호시주의보/ 눈누난나/ 오투

울보별/ 조끄뜨레/ 에네/ 핫초코/ 라별/ 뿌뿌뿌뿌뿌/ 뀨뀨/ 초록별/ 한라봉/ 여름비/ 새벽세시

세봉설♡/ 차니/ 둥이/ 호시기두마리치킨/ 조아/ 칠봉뀨/ 호시시해/ 비글/ 아이닌

봉1/ 솔솔/ 양셩/ 붐바스틱/ 복숭아덕후/ 흐헤헿헤/ 17라뷰/ 우리우지/ 뿌블리랑갑서예/ 지훈이넘나뤼귀엽

토깽이/ 수달/ 지하/ ♡ㅅ♡/ 지하/ 늘부/ 서영/ DS/뀨잉/ 1600/ 쏠라비타민/ 불낙지/ 귤멍멍/ 반짝별♡

뿌꾸뿌꾸/ 자몽몽몽/ 밍블리/ @핏치@/ 천사가정한날/ 민구팔칠/ 숨/ 황금사자상/ 케챱/ 피치

자몽몽몽몽몽몽/ 눕정한/ 붉을적/ 호시 부인/ 명호엔젤/ 늘보하뚜/ 전주댁/ 찬아찬거먹지마/ 르래

짝들/ 한드루/ 호시홍시/ 마망고/ 꽃신/ 황금사자상/ 급식체/ 밍꾸/ 쀼뀨쀼/ 치자꽃길

민꾸꾸/ 최허그/ 요량이/ 느느나/ 흐갸흐갸/ 캐럿봉/ 우양/ 차니차니/ 여우비/ 형광운동화

11023/ 권햄찌/ 규애/ 제주소녀/ 문홀리/ 뿌듯/ 원더월/ 봉봉봉/ 순영일이삼/ 고리/ 부둥/ a.k.a혜미넴

팽이팽이/ 사빠딸/ 말미잘/ 찬둥둥이/ 찰캉/ 귀찌/ 설피치/ 너누야사랑해/ 삼다수/ 돌체비타/ 셉요정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ㅠㅠㅜㅜㅠㅠㅜㅜㅜ무슨일이 있었길래ㅠㅠㅜㅠㅠㅠㅠㅠㅠ둘이 사귀었다가 헤어지기라도 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
눈누난나
7년 전
독자5
뭐지ㅠㅠ 도대체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길래... 둘이 애기시절에 꽁냥거리던 거 보고 완전 흐뭇해 하고 있었는데!! 대체 무슨 일 일까요ㅠㅠㅠㅜㅜ
7년 전
독자3
또렝 에... 뭐야 뭐에요ㅠㅠㅠ 무슨 일이 있었길래... 지수얀..ㅠㅠ 그와중에 저는 찬이한테 발려버렸고....
7년 전
독자4
이지훈제오리에요!!!!!! 저는 제목이 회장님이라 막 회사원 나올줄 알았는데 이런 약간 양애취삘나는 찬이와 여주는 아주 좋습니다... 풀네임 이찬오빠 아주 좋구요!! 그래도 넘어가주시는 지수오빠 때문에 뭔가 마음이 약해지고... 마지막 움짤에 지수 표정이 너무 막 마음에 걸리구.. 왜 지수가 여주보고 그런 표정을 지었는지.. 끕.. 넘나 궁금하네요! 아 그리고 작가님 브금센스 아주좋아여.. 제 최애곡 중 하나인데!!!!!!!!!!!! 이렇게 ㅈ만개작가님 글에서 보니까 괜히 반갑네요 오늘두 잘읽었어요!!
7년 전
독자7
하 진짜 유치원 지수... 하 오빠 석민.. ㅈ지짜루... 납치하구 싶어요.... 아 노란 원복입은 지수 생각이... 하....진쯔..
7년 전
독자8
밍꾸/ 으아ㅠㅠㅠㅠ지수랑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마음이 아프네요ㅜㅜㅜ츠억을 왜 다 정리하고 쌀쌀맞게 대하는거야ㅠㅠㅠ그와중에 찬이 양아치미.......이찬오ㅃ...ㅏ......ㅋㅋㅋㅋㅋㅜㅜ그와중에 유치원생 지수랑 석민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
일공공사 / 도대체 여주와 지수 사이에 뭔 일이 있었길래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애기 지수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찬이는 너무 헤헿...♥ 작가님 늘 재밌는 글 감사드려요 늘 잘 보고 있습니다 안녕히 주무시고 예쁜 꿈 가득 꾸세요 ♥ㅅ♥
7년 전
독자11
셉요정이에요..지수 어릴 때 상상하면서 행복하게 읽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게 무슨 상황이 된건지..8ㅅ8 빨리 다음화가 오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ㅎㅎㅎ
7년 전
독자12
귀찐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왜 벌써 슬픈 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수야 미아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
명호엔제리엥요 여주랑 지수랑 무슨일이있어ㅛ길래 여주가 지수피하는건지.... 지수가 큰 잘못했나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
권수장입니다ㅎ 늦은 밤이지만 전 회장님을 보고 자야겠다 결심하고 들어온 지수가 주인공인 글이지만 중간에 오빠미 낭낭한 (현실은 저보다 한살어린...ㅠㅠㅠ) 찬이한테 치이고 가네요ㅎㅎ 그래도 여주와 지수사이의 관계가궁금한게 먼저랍니다!!! 기대할게요...다음편!!!!
7년 전
독자16
우양이에요 여주하고 지수사이에 뭔일이있던거죠ㅠㅠㅠㅠㅠㅠ선도부 지수하라니ㅠㅠㅠㅠㅠㅍㅍㅍ퓨ㅠ오늘도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17
앨범12장에 놀라다니! ㅋㅋㅋㅋㅋㅋ 넘웃겨여 그리구 글 넘 좋아서 감사해여...
7년 전
독자18
급식체/ 둘이 무슨 사이 였던 걸까요?-?
유치원에 다니는 지수랑 석민이를 상상해버렸오용 ㅎㅎㅎㅎ

7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무슨 일이 있었던 겁니까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유치원생 지수라니....(코피 펑)
7년 전
독자20
호시탐탐탐이에요.!
둘이 무슨일이 있었길래...여주랑 지수랑 사이가 틀어진거에여 자까님ㅠㅠㅜㅠㅠㅠ작가님 글볼때마다 항상 심장이 쪼였다 펴졌다 터졌다해요ㅋㅋㅋㄱㄱㅋ자까님 싸룽합니당❤️

7년 전
독자21
여름비에요 무슨일이있었던걸까요ㅠㅠㅠㅠㅠ그나저나유치원때 지수귀여워죽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
으헉 오늘 왜케 아련해요ㅜㅠㅠㅠㅠㅠㅠㅠ 지수랑 여주랑 무슨 일이라도 있었나..8ㅁ8
7년 전
독자23
닭키우는순영!호엑 만개님 남사친도 캐럿...?!우왕차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지수랑 뭔일이 있던거에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꽃신이에요! 으아 찬이 저런거너무좋구요ㅜㅜㅜ 지수랑여주 애기때 너무귀여부ㅜㅜㅜㅜㅜ 전 지수꺼에요!!!엉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아무말)
7년 전
독자25
이다입니다!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ㅠ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비회원151.79
찬둥둥이입니당
엥ㅜㅠ지수랑 뭔일이있었던거죠 고딩선도부지수도 넘나발리는것..;또 이찬한테 치인 저는 뭐죠?ㅋㅋㅋㄱㅋㅋㅋㅋㄱㄲㄱ저고등학교 저도다니게해주세요..

7년 전
독자26
뭐야..뭐야..둘이 뭔 일 있었나..왜 그래...지수는 선도부인 것도 멋있네요..ㅎㅎ..여주 왜 그래 !!! 어서 둘이 짝짝꿍 했으면 좋겠어요!!♡♡ 이와중에 이석민한테 또 발린다..ㅎㅎㅎ
7년 전
독자27
잉 ㅜㅜㅜㅜㅜㅜ무ㅡ슨일이에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지수야ㅜㅜㅜㅜㅜㅁ매찌주ㅜㅜㅜㅜㅜㅜㅜ무슨일이죠ㅠㅠㅠ
7년 전
독자28
DS입니다. 둘이 유치원 내꺼하면서 꽁냥하더니 무슨일이 일어난거죠.. 그와즁에 찬이는 너무 오빠미 팡팡 터지규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
초록별이에요 뭐지 뭔일인거지.... 근데 찬이 짱세 고등학교짱......!!! 짱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 그나저나 진짜 무슨일이지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0
감자오빠♥
둘이 무슨일이 있었던건가요 ㅠㅠㅠㅠㅠㅠ 지수꼬야 항게 얼마나 귀여웠는데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
찬이 이노옴 왜이렇게 삐뚫어진아이로 나오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수는 왜 이러는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할땐언제고ㅠ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디노] Love Recipe7 벚꽃만개 11.13 00:52
세븐틴 회장님이 보고계셔! 핵심정리 (필독! 꼭 꼭 이해를 위해 읽어주세요!)15 벚꽃만개 11.06 02:38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1016 벚꽃만개 11.04 02:42
세븐틴 [세븐틴/우지] 못하면 죽는 연애29 벚꽃만개 10.30 00:40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931 벚꽃만개 10.15 01:47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837 벚꽃만개 09.15 02:37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마안(魔眼)32 벚꽃만개 09.08 01:11
세븐틴 [세븐틴] 왕자님이 보고계셔!30 벚꽃만개 09.05 00:35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731 벚꽃만개 09.04 02:24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623 벚꽃만개 08.26 01:38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540 벚꽃만개 08.22 00:46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437 벚꽃만개 07.26 01:50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330 벚꽃만개 07.22 21:10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229 벚꽃만개 07.22 01:10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 0140 벚꽃만개 07.20 01:09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회장님이 보고계셔!20 벚꽃만개 07.19 23:55
세븐틴 [세븐틴/조각] 새벽을 노래하는,26 벚꽃만개 07.19 01:38
세븐틴 [세븐틴/민규/우지] 흐트러지는73 벚꽃만개 07.18 01:46
세븐틴 [세븐틴/조각] Ocean of romance28 벚꽃만개 07.14 00:21
세븐틴 [세븐틴] 장편 후보 맛보기101 벚꽃만개 07.10 00:59
세븐틴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下36 벚꽃만개 07.06 00:34
세븐틴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228 벚꽃만개 07.05 02:10
세븐틴 [세븐틴/호시/우지] 낙화기(落花記), 中33 벚꽃만개 07.03 04:01
세븐틴 [세븐틴/호시] 낙화기(落花記), 上33 벚꽃만개 07.02 02:22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김민규의 섹시함에 관한 고찰123 벚꽃만개 06.26 01:39
세븐틴 [세븐틴/에스쿱스] 순정65 벚꽃만개 06.12 00:42
세븐틴 [세븐틴/호시] 여우도령48 벚꽃만개 05.28 15:46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3:06 ~ 5/26 3: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