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혼인신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혼인신고 전체글ll조회 12130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윗집 근육돼지 전정국X아랫집 예민보스 너탄.07 (부제 : 혼자 사랑하고 혼자서만 이별해)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전정국] 윗집 근육돼지 전정국X아랫집 예민보스 너탄.07 (부제 : 혼자 사랑하고 혼자서만 이별해)


*



"야."

"..."

"야!"

"..아 뭐 씨.. 귀 떨어지는 줄 알았네. 왜."


너 뭔 일 있냐? 호석이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여주를 바라봤다. 여주는 턱을 괸 채 한숨을 푹 쉬며 고개를 저었다. 아니 시발. 여주의 말에 호석이 어이없다는 듯이 웃었다. 아니면 아닌거지 시발이 왜 나와.. 여주는 걱정이 많다. 그래 키스했다. 윗집 아저씨랑 근데 그 윗집 아저씨는 술에 취해있었다. 여주의 생각보다 많이. 그래서 오늘 아침에 마주쳤는데 난 부끄러워서 얼굴도 못 보겠더만 더 생글거리며 인사를 하는데 진심으로 죽여버리고 싶었다. 첫키스도 소주에 담배 맛이었는데 다음날 첫인사가 오늘도 좋은 하루 고삼이라니. 좆같았다. 쓰다, 써. 여주는 입을 오물거렸다. 고삼이라서 그런가 별 것도 아닌 일들이 몰아서 터진다. 십년을 넘게 짝사랑했던 김태형이 여자친구가 생기고 윗집 이저씨가 들이대고 복근을 보고 김태형은 싸그리 잊어버리고 아저씨랑 키스라니. 고삼에 그렇게 허무하게 첫키스를 뺏겨버리고 좋은 하루? 좆까는 소리하고 있다. 나는 이렇게 생생한데 아저씨는 하나도 생각 안 나는 거 아닌가, 갑자기 불안해진 여주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섰다.


"야, 어디가."

"전정.. 아니 교생."

"야, 곧 있으면 수업 시작해."

"뭐. 나도 알아."

"양아치네 이거.."


여주는 그대로 교실을 나와 정국에게로 향했다. 정국을 찾는 건 그리 어렵지 않았다. 여주를 보겠다고 삼학년 복도에서 어슬렁 거리다가 이학년들에게 붙잡혀 어디 계단에서 히히덕거리는 것을 여주가 쉽게 발견할 수 있었다.


"선생님."

"어? 어, 여주야."


아..씨, 저 언니 또 왔네. 여주가 정국을 만나자마자 타이밍 좋게 종이 쳤고 여주는 눈을 크게 뜨고 이학년들을 훑었다. 종쳤잖아, 꺼져. 여주의 말에 이학년들은 궁시렁거리며 계단을 내려갔다. 여주는 두리번거리다 아무도 없는 것을 확인하고 정국의 허리에 팔을 둘렀다. 정국이 당황한 듯 얼굴을 붉히며 여주의 어깨를 잡았다.


"고삼, 아니, 여주야. 학, 학교에서 이러면.."

"전정국."

"가시나야 내가 니보다 나이가 몇 개가 많은데 전정국이야."

"씨.."

"너 또 욕하려고 그러지, 이놈의 주댕이는 아주."


여주는 정국을 휙 밀어내고 씩씩 거리며 째려봤다. 정국은 얼떨결에 여주를 품에 안았다가 밀려나며 어리둥절한 얼굴을 했다. 뭐야.. 왜 혼자 안고 혼자 뿌리쳐.. 여주는 아무것도 모른다는 얼굴로 저를 바라보는 정국에 등을 돌리고 교실로 향했다. 고삼! 고삼 어디가! 뒤에서 들리는 정국의 목소리에 입술을 꾹 물고 뒤를 돌아 빽 소리쳤다.


"아, 종쳤잖아요!"


-


정국은 오늘 하루종일 예민한 고삼과 마주하느라 기력이 딸렸다. 아니, 나 이제 교생도 곧 있으면 끝인데 우리 고삼이 아쉬워서 저러나 하는 미친 생각도 해봤다. 급식실에서 밥 잘 먹어라, 한 마디 했을 뿐인데 식판으로 두들겨 맞을뻔 했다. 아니 왜? 정국은 뒷목을 긁적였다. 나 잘못한 거 없는데.. 자습시간에는 복도에서 알짱거리다가 눈으로 욕을 먹었다. 정국은 입을 삐죽였다. 힝 고삼 너무해. 하루종일 여주의 눈빛으로 갈굼 당하느라 고생한 정국은 야자를 위해 석식을 먹는 여주를 졸졸 따라가며 칭얼거렸다.


"여주야, 우리 고삼아.."

"꺼지세요."


하지만 돌아오는 건 차가운 반응 뿐. 정국은 시무룩한 얼굴로 여주의 팔을 잡았다. 여주는 정국을 뿌리치며 급식실로 빠르게 사라졌다. 정국은 시무룩한 얼굴로 여주의 뒷모습을 아련하게 바라봤다. 나 왜 고백도 제대로 안 했는데 뻥 차인 기분이지.. 정국은 시큰하게 아려오는 제 왼쪽 가슴을 문지르며 중얼거렸다. 킁, 오늘은 양꼬치엔 칭따오를 해야겠다.


-


야자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어색했다. 여주는 태형과 말없이 걸었다. 그렇게 소리를 지르고도 같이 집에 가다니. 여주는 괜히 바닥을 뚫어져라보며 걸었고 태형은 그런 여주를 빤히 바라봤다. 여주는 제 옆에서 눈을 떼지 않는 태형에 부담스러워 꿍시렁거렸다.


"뭘 봐."

"너 그동안 내 앞에서 사근거린거 다 내숭이야?"

"어."


와, 진짜 김여주 그렇게 안 봤는데. 태형의 말에 여주는 살짝 째려보며 다시 걸음을 재촉했다. 아파드 동 앞까지 데려다준다는 태형을 뒤로한 채 여주는 단지 안으로 들어왔다.


"어, 고삼."


여주는 저를 부르며 담배를 지져끄는 정국에 한숨을 폭 내쉬었다. 아저씨 담배 작작 피워요. 폐에 타르 껴, 학교 다닐 때 금연교육 안 받았어요? 여주의 폭풍잔소리에 정국은 배시시 웃으며 그저 고개를 끄덕였다. 여주는 인상을 찌푸리며 정국을 스쳐 지나가려고 했다. 그래, 스쳐 지나가려고. 정국이 여주의 손목을 잡았다.


"왜요."

"나 뭐 실수했어?"

"네."

"뭐?"


여주는 기억 안 난다는 얼굴로 저를 바라보는 정국에 주먹을 꾹 쥐었다. 이대로 정국의 얼굴에 꽂아 버리고 싶었다. 입술을 꾹 깨물었다가 놓으며 후 하고 숨을 내쉬었다. 여주가 정국을 똑바로 바라봤다.


"아저씨 어제 나한테 키스했어요."

"어?"

"진짜 기억 안 나요?"


정국이 제 볼을 긁적였다. 여주는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얼굴로 정국을 바라봤다. 변태 양아치 새끼 아니야.. 고딩이랑 키스하고 튀는 놈. 여주가 마음 속으로 정국을 약 6797번 저주하고 있을 때 쯤 정국이 입을 열었다.


"한 번 더 할까?"

"꺼져요."

"왜, 나는 생각 안 나는데."

"저는 존나 생생하거든요."


정국이 웃으며 여주의 손을 잡아 제 품에 넣고 머리를 쓰다듬었다. 여주가 쥐고 있던 주먹을 정국의 배에 꽂았다. 아, 안지 마요. 정국이 제 배를 문질렀다. 여주의 뒷목을 잡고 고개를 살짝 비틀어 입술을 물었다. 여주가 인상을 잔뜩 찌푸리고 정국의 입술을 깨물었다. 아, 정국이 미간을 좁혔다.


"꺼지라고 했어요."

"예쁘다고 봐주는 것도 한두 번이지 자꾸 싸가지없게 굴면 혼난다."

"싸가지 없는 게 누군데 지금."

"김여주."

"씨발 아저씨는 이쁘면 다 입술 쳐 부비고 다녀요?"


아, 진짜 입. 정국이 여주의 입을 손으로 꾹 쥐었다. 여주가 정국의 손목을 때리며 웅얼거렸다. 좆같은 담배냄새 나니까 깨물기 전에 치우세요. 정국이 오리부리처럼 튀어나온 여주의 입술에 짧게 입을 맞췄다. 여고생 입에서 좆이 웬말이야. 여주가 인상을 확 찌푸렸다. 정국이 여주의 허리를 잡아 당겨 코가 스칠거리에서 여주의 눈을 뚫어져라 바라보다 살짝 감으며 여주의 입술에 다시 제 입술을 겹쳤다. 잔뜩 긴장한 여주가 제 허리를 감싼 정국의 팔을 꾹 움켜쥐었다. 혀를 내어 여주의 입술을 쓸었지만 벌어질 줄 모르는 입술에 정국이 여주의 허리를 부드럽게 만졌다.


"입 벌려."

"싫어요."

"왜."

"모르는 아저씨랑 키스 안 해요."

"내가 모르는 아저씨야?"

"네."


정국이 웃음을 터트리며 여주의 코에 제 코를 부비며 입술에 잘게 입을 맞췄다. 여주가 미간을 찌푸리며 제 입술을 말아넣자 정국이 여주의 턱을 간질였다.


"입술."

"싫어."

"여주야."

"나 좋아해요?"

"어."

"..키스까지 해놓고 사귀자고 안 해요?"


여주의 말에 정국이 배시시 웃으며 여주의 입술을 물었다. 여주가 정국의 어깨를 꾹 밀어 눌렀지만 정국은 꼼짝하지도 않았다. 아 시발 근육돼지새끼.. 여주는 속으로 정국을 씹으며 정국을 빤히 바라봤다.


"오빠랑 사귀자."

"누가 오빠야."

"아저씨라고 하지 말고, 이제 오빠해."

"싫어 돼지야."


웃음을 꾹 참으며 입을 삐죽이는 여주에 정국은 웃으며 머리를 쓰다듬었다. 아 귀여워. 머리를 쓰다듬던 손을 내려 여주의 뒷머리를 부드럽게 만지다 고개를 숙여 입술을 다시 맞췄다. 순순하게 벌어지는 입술에 혀를 내어 여주의 입안을 훑으며 정국은 여주를 헤집었다. 혀가 스치고 얽히며 숨소리가 조금 거칠어지자 정국이 입술을 떼고 붉어진 얼굴과 살짝 풀린 눈으로 저를 올려다보는 여주에 입가를 닦아주며 웃었다.


"예쁘다."

"..꺼,"

"꺼져요 하지 마."


입을 삐죽이던 여주가 입술을 꾹 물고 뒤돌아서자 정국이 뒤를 졸졸 쫓았다. 사랑해. 속삭이는 목소리에 여주가 정국의 어깨를 마구 때리며 얼굴을 붉혔다. 하지 마요. 여주의 말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여주의 손목을 잡고 여주의 얼굴 곳곳에 입을 맞추며 배시시 웃었다. 여주가 정국의 입술을 막으며 인상을 찌푸렸다. 아저씨 담배 좆같아요, 입에서 담배냄새 쩔어. 안 끊으면 나 아저씨랑 다신 키스 안 해. 여주의 말에 정국은 그저 배시시 웃으며 여주의 손바닥에 입을 맞췄다. 알겠어, 끊을 게.





*







아.. 사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사실 맨날 써야지.. 써야지...

아오 그냥 머리 박을 게여

(머리박음)

사실 개학은 23일 이랍니다 허허.. 아직 방학인데..

정말 너무 모든 게 다 귀찮아요. ^ㅁ^

여주가 입이 거친 이유는 제가 욕을 하고 싶기 때문에...☆

ㅠㅁㅠ 미안해요..

하지만 여주가 욕하면 정국이가 주댕이를 마구 잡아줄 거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사실 이 글 이번달 초에 마무리 하려고 했는데 벌써 중반...하..

빨리 끝낼 게여... 흑흑 어떻게 끝낸담.. ㅠㅠ.

아 진짜 연재하는 거 넘 힘들어요. 열린 결말 사랑하는 단편성애자 광광우럭.

그럼...2만.. 사랑해요..♥


+) 암호닉 정리&신청 합니다.

맨 아래 읽어보시면 될 거 같아요!

그럼 진짜 2만 뿅.






<입주자 명단>



01.


 /정국아 / 정콩국 / 진진♥

슙기력 /꾸꾹까까 / 민윤기 / 올욥 / 디보이/강변호사


방봄 / ♡율♡ / 플랑크톤/초코파이 /뀨근 /0815

유자청 /칸쵸 / 10041230 / 정꾸야 / 율예


쵸코두부 / 열원 / 샘봄

오레오 / 스물꾸기 / 토끼풀 /  / 호비 / 한울


또또 / 강여우 / 나의 그대 / 바니바니 당근당근 / pp_qq

추억 / 골룸


박여사 / 누가보면 /  / 꽃길 / 용달샘 / 뀨기 / 민이

바람 / 오하요곰방와 / 내마음의전정쿠키 /징징이 / 몽쉘 / 꾹꾹이


짝짝 /미니꾸기 / 늘봄 / 명탐정코코 / 방소

EHEH / 지민이어디있니비비빅 / 바닐라슈


밤비 / 마망고유자차 / 범블비뽀야뽀야맴매때찌 / 똥잠 / 골드빈 / 워더

밍뿌꾸깃꾸깃♡ / 성인정국전정국오빠


순별 / 둥둥이 / 오빠미낭낭 / 무리

야생예찬 / 흰색 / 인연 / 칙촉 / 쿠쿠/비눗방울 / 망개떠억


꾸꾸낸내꾸꾸야여하 / 아이블린

도레미미 / 영샤풀림 / 탄소1 / #침쁘# /케미스트리 / 몽자몽 / 아몬드


붕붕카 / 붐바스틱 / 웃음망개짐니오타

늘품 /김시준 / 뷔요미청보리청


쫑냥 / 라라 / 밍도 / 잠만보달꾸 / 붕붕카복숭아꽃

슙큥 /융융힝 /안녕하새오 / 990419 / ~달걀말이~


스타일다소다뷔밀병기 / 하바나콩

설화블랄라연이헤융라온하제


박지민요거트


02.


희망 / 덮빱 / 컨태 / 굥기놀이 / 착한공 / 왕짱맑은맹세 / 막꾹수 / 으아이 / 리즈

0622 / 1023 / 벨베뿌야 / 백발백뷔 / 듀크 / 뷔타민V / 슈멬이 / 비데 / 딸기빙수


룰루랄라 / 요랑이 / 공대생 / 물망개 / 코코낸내 / 코코몽 / 짜몽이 / 눈꽃ss / 인연

우와탄 / 전정국=♡ / 복숭아츄 / 갓찌민디바 / 뽀뽀할뻔 / 꾹나라 / 큐큐 / 꽃오징어


아예 / 윤치명 / 백열 / 갸갸걍 / 찜빵 / 슈가꾹릿 / 루이비 / 유은 / 헹구리 / 라임슈가

입틀막 / 뿌꾸 / 침치미 / 코코링 / 낰낰 / 홉스 / 레이첼 / 조남자 / 한라봉봉 / 햄찌


얄루얄루 / 양꼬치에 꽂혀 / 꾸루꾸루 / 꾹냥꾸가냥 / 고룡 / 골뱅 / 지민이바보

너만볼래♡ / 마이크로칩쿠키 / 정연아 / 나진 / 야끙 / 룰루랄라 / 유루 / 서영 / 060909


차차차 / 쎕쎕 / 탱탱 / 현질할꺼에요 / 뿌빠빠 / 쏴리 / 꼬꼬진 / 0618 / 밤톨이 / 크왕 / 아예

링링뿌 / 박하사탕 / 소뿡 / 자라 / 짱좋음 / 간장밥 / 밤이죠아 / 전아장 / 캐서린 / 꾸쮸뿌쮸


맥스봉 / 안녕엔젤 / 금붕어 / 토깽이 / 임나 / 안돼 / 태태수머프 / 딸기꾸기 / 늉늉

호온쭐난다 / 꽁꽁꽁 / 공배기 / 미니미니


암호닉 정리합니다. (이번 글 댓글 기준으로 정리할게요. 댓글 남겨주실 때 꼭 암호닉 달아주세요.)

새 암호닉도 받습니다! 신청하실 분은 신청해주세요. (저번 글이나 암호닉 방에 신청하신 분들은 이번 글에 다시 신청해주세요. ㅠㅁㅠ)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윗집 근육돼지 전정국X아랫집 예민보스 너탄.07 (부제 : 혼자 사랑하고 혼자서만 이별해)  203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지민이어디있니]
오오 1등!! 다들 브이앱 보러 갔나 봐요
드디어...!! 드디어 사귄다니 근데 여주 뭔가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입은 험하긴 한데 귀여워요
담배는 안 돼요... 끊어 근데 왜 제 주변엔 저런 오빠가 없는 거죠? 왜? 8ㅁ8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
❤️
7년 전
독자90
끼햫호 예찬이에요 드디어!!!!! 드디어 사귀는군여!!!!!!! 꺄할!!!!!!!! 풍악을올려라!!!!!!! 우리 여주가 키스해놓고 사귀자고 안하는 정국이에 삐졌었군.... 식판으로 맞을 뻔 했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
정콩국입니닿ㅎㅎㅎ헿ㅎㅎ드디어 사귄다 제가 더 뿌듯한것ㅎㅎㅎ 키스까지ㅎㅎㅎ정국이랑 여주랑 드디어 사겨서 제가 더 좋습니다~유후~ 그리고 댓글 삼등해써여!!ㅎㅎ 아무튼 오늘도 글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4
유은이에요 드디어 둘이 사귀네요! 여주 마음 안열릴거 같더니만 이제 둘이 서로 좋아할 차례 밖에 안남았네요!!!
7년 전
비회원32.3
밤이죠아예요! 꺄아ㅏ아~~o(^-^)o (^o^)/ o(^-^)o (^o^)/ 정국아 드디어 너의 해바라기같던 짝사랑이 끝났어..☆★축하해ㅠㅠㅠ물론 엄청나게 잡혀살겠지만ㅎ여주가 욕하니까 기분 좋네요^ㅁ^앞으로 우리근돼랑 여주 영사해~~~~~
7년 전
비회원139.64
드디어 사귀네요!!! 태형이가 약간 맘에 걸리긴 하지만 뭐 둘이 좋아하니까 둘의 사랑을 응원해줘야죠! 그리고 맞아요 담배... 정구가 담배를 끊으렴... 건강에 좋지않어..... 암호닉은 [무네큥]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5
암호닉 [헤르츠]로 신청해요! 여주도 너무 귀엽고 정국이도 너무 귀여워요 ㅠ8ㅠ 후 이 순간이 오기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둘이 알콩달콩하는거 보고싶었어요..
7년 전
독자6
뀨기에요!! 하 현생에 치이다 이제 돌아왔어요ㅠㅠ요새 수능준비하느라고..(눈물)덕질도 밀리고 작가님 글도 밀리고ㅠㅠ 아무튼 여주가 태형이는 잊고 정국이랑 아주아주 잘됐으면 좋겠네요 오늘 잘읽다갑니다~
7년 전
독자7
[연애학]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어우 여주 입이 참 ..^^ 그래도 그때마다 정국이가 잡아줄 거라니까 뭐 ~ 이제 정국이랑 여주가 사귀니까 행복할 일만 남은 건가요!! 예안!!!!!!! 소리 질러!!!!!!! 키스하는 게 좋네요 참 이런 장면 정말로 좋아요 이제 태형이 난 저 멀리 ~ 가버리고 잘 되라! 짝! 행복해라! 짝! 잘 읽고 가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
쫑냥입니다 이게 무슨일이야.. 사귄다니..ㅎㅎㅎㅎㅎ 허얼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오ㅠㅠㅠㅠ
7년 전
독자9
캐서린이에요!!! 여주 입이 참 걸걸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의 능글함 잘 봤습니다.... 사귀기전에 키스를 먼저할줄이얔ㅋㅋㅋㅋㅋ이제 사귀는 사이인데 데이트는 어떻게 할지 또 여주는 어떤식으로 두근두근 설레게 될지...!!!! 기대되네요~^0^
7년 전
독자10
드디어사귄다니.......키스하니.......저쥬금 이번화 임팩트가 뽝하고 강하네여 이제 다음편부터는 알콩달콩한 장면들이랑 비밀연애의 스릴감 기대해도되는건가여??? 암호닉[찹찹찹]으로 신청할게여!!
7년 전
독자11
호비에요!!
핳.. 드디어 사귄다니..!! 축하한다 여주야 왜 내가더 기분이 좋은지...
태형이랑 여주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고 끝나는건가ㅇ.. 뭔가 마음이 허전하당...
여주랑 정국이는 데이트 안하나.. 데이트해도 설렐거같은디 아휴.. 부러워요.. 개학이 23일이라니.. 전 갸학했어요..하하..ㅜㅠ

7년 전
독자12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ㅠ드디어 둘이 사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아저씨 꼭 담배 끊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
암호닉[돌고돌아서]로 신청하겠습니다!! 오늘은 심쿵특집인가요....하....여주도 귀엽고 정국이도 귀여우면 어쩌죠....;^;
7년 전
독자14
ㅕ0아내럭 너무 좋은거 아니에여..?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총총 [꾹피치]
7년 전
독자15
[윤]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여주 욕하는데도 뭔가 매력적이에요ㅋㅋㅋㅋ 키스했는데 사귀자는 말 안하면 저라도 저럴듯ㅋㅋㅋㅋ 여주 욕하는데도 귀엽고 정국이는 당연히 귀여워요ㅋㅋㅋㅋ 작가님 너무 감사합니다 이런 글 써주셔서!
7년 전
독자16
정구기 너무 좋다ㅠㅠㅠ[군주님]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요~
7년 전
독자17
헤융이에요!! 우리여주ㅋㅋㅋㅋㅋㅋ성격이 시원시원하니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받아주는 정국이도 좋구요! 아니근데 여주 아직 고3인데 저런거해도되는거에욧?!(부끄)
7년 전
독자18
헐....드디어 사귄다니!!!!!!!!!!!암호닉 [달다구리]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9
[핫초코]신청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맨날 욕하고 그러더니 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말해주기를 바라고 있었던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드디어 사귀는 건가 ㅠㅠㅠㅠㅠ 정국이의 삽질이 삽질로 끝나지 않게 되서 너무 기쁘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드디어 사귀네요!! 보기좋다..♡ 태형이한테 내숭이였다고 말히는거 완잔 털털해서 반할번... 크으... 정국이랑 오래오래 행복하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20
밍쁘에여ㅠㅠㅠㅠ 학교 생활 치이다가 오랜만에 들어와서 정주행 하구 가여.... 제가 고3이라.... 좋네여 절 고삼이라고 불러주는데 좋은건 지금뿐인것 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아직 날 덥고 그런데 몸 건강하게 지냇게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

세상에...드디어 사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랑 여주는 뭔가 배틀연애 같을 것 같아요ㅋㅋㅋㅋ물론 여주 혼자만 배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래도 정국이한테 마음이 많이 갔나봐요 전처럼 막 받아치다가도 들이대면 부끄러워 하는거 보니까 막 싸우다가도 달달해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ㅋㅋㅋ

7년 전
독자22
[하바나콩]
사귀나여 4귀나여!! 드디어!! 사귀나요@!!
ㄱㄱㅑㅑㅏㅏ~♡
여주의 매력뽀인트는 험한입?ㅎㅎ
나중에 여주가 나쁜말할때마다 정국이가 키쮸해주는 장면 원해요...ㅎ..

7년 전
독자24
오레오예요! 오우예 드디어 핑크빛사랑을볼수있나요!!!!!!!! 정국아 상대는 고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아 그래도 뭔가 여주가 철컹철컹하는것같아요 티격태격 사랑스런커플본다 흐헿헣헛핳헣핰ㅎ
7년 전
독자25
[슈가나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워후..!!!!!드디어 사귀네요!!!예~~!!!자까님~~여주 성격좋아요!!!ㅋㅋㅋㅋ욕하는거 좋으니까 계속 써주세옇ㅎㅎㅎㅎ뭔가 털털해서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달달하겠구나 했는데..!!!!여주철벽이 ㄱㅐ철벽이라서...^^언제쯤 무너질지ㅎㅎ그리고 정구기 담배끊는다는게 왤케 설레는지ㅠㅠㅠㅠㅜㅜㅠ오늘도 잘봤습니다!!!❤️❤️❤️❤️

7년 전
독자26
케미스트리에요! 오오오 드디어 사귀네요 정국이 이제 안불쌍해요ㅜㅜㅠㅠ 뭔가 사귀는게 훅 지나간 느낌이지만 사귀니까 됐어요ㅠㅜㅜ 근데 정국이 입술이라 말하고 입맞추는게 이렇게 섹시할일? 저는 오늘 이곳에 눕습니다....
7년 전
독자27
전아장이예여! 와 글잡도 오랜만이예요 ㅠㅠㅠㅠ 작가님 글도 노랜만이예요ㅠㅠ와 드디어 사귑다 사귀어요 사귄다구요@!!!!!!!!!!!!!!둘이가 사귄다구요!!!!!!사귀여사귀어!!!!!키슈에키슈에키슈까지 다해버린걸>>!?!??!?!!!!얼릉 정국이가 담배를 끊어서 여주한테 이쁨받았으면 조켔어여 헤헤 담배는 이제 여주가 같이 끊어주면 되는거규 훠우!
7년 전
독자28
스물꾸기입니다~ 드디어!!사귄다사귄다풍악을울려라~~~!!!!!!!!!!!!유후~~뿌듯하구먼요ㅎㅎ 항상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29
워후~!~!~@~!~~!~ 드디어 사귄다니ㅜㅜㅠㅠㅠㅠㅠㅠㅠ(오열) 앞으로 알콩달콩한 모습 많이 보구싶어요..!♡
7년 전
비회원143.154
용달샘
드디어 사귄다사귄다 워!!!!!!!!!!!!

7년 전
독자30
작가님 혹시 [반달]로 암호닉 신청 할 수 있을까요ㅜㅜㅜㅜㅜ 정말 크으 삳귄다니ㅜㅜㅜㅠㅜㅠㅠㅠㅠ하아 정말...(말잇못)
7년 전
독자31
늘봄이에요'-'* 사귄다니!!!! 여주와 정국이가 드디어!!!! 사귑니다!!!!! 오후!!!! 거참... 작가님 완전 제 취향 저격하셨습니다'-'* 태형이와 여주 사이의 어색함에 마음이 아프지만 정국이를 보니 설렘이 가득...'-'* 진짜 오늘 잠 다잤습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
고구마 로 신청해요
드디어 사귀네요ㅠㅠ 평생 안 사귈까봐 걱정했는데ㅠㅠ 제가 다 뿌듯하네요ㅠㅠ

7년 전
독자33
왜 싸우나 했어여ㅠㅠㅠㅠ힝ㅠㅠㅠㅠㅠㅜ꿀꿀했는데 이거 읽으니 기분이 다시 좋아진..! 키스까디 갔어~~?
7년 전
독자34
아이블린입니다! 헐 오늘 입맞춤을 몇 번이나 한거에여ㅠㅠㅠ 너무 좋은것ㅠㅠㅠ 진짜 둘이 티격태격 케미장난아님ㅠㅠㅠㅠ 둘이 오늘부터 1일이라닣ㅎㅎㅎㅎㅎ 오늘꺼 너무설레네염^_^
7년 전
독자35
늉늉입니다!!!
와 드디어 사귀네요ㅠㅠ흐어엉 두번째 키쮸ㅠㅠ
여주는 빨리 태형이를 잊고 정국아저씨와 알콩달콩합시다!!!

7년 전
독자36
꾸꾸낸내에요 ㅎ 하... 고삼.... 여주...교생...제 교생 선생님 엄청 좋았었는데ㅠㅠㅠㅠㅠ 정국이 ㅠㅠㅠ담배 피면 안되는데 헝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7
햄찌에요 ! 드디어..! 사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53.141
[잰]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구아저씨 귀엽고나 떽디하거나 둘중하나만..하라구요
7년 전
독자38
진진❤️
와...이제사겨ㅠㅠㅠ엉엉ㅠㅠ츤츤데레여주닿ㅎㅎ

7년 전
독자39
[지블리]신청할께요 오늘은 그래도 나름 빨리 왔네요 제가ㅠㅠ 항상 늦게와서 늦게보고 늦게 앓았는데... 아 드디어 사귀나요ㅠㅠㅠㅠ아 넘 행복,,,, 정국이 담ㅂㅐ 좀 그만펴요...흐엉 시렁
7년 전
독자40
자까님 꾹꾹이이에오 아,,, 어,,, 아,,, 진짜,,, 앓다가 죽을 거 같아여 진짜ㅜㅜㅜㅜㅜ 너무 좋고 설레고 ㅅ진짜 자까님 저랑 결혼하시져 진짜ㅜㅜ 넘 좋다 오늘 먹었던게 다 소화되는 기분이에여 그런 의미로 야식 먹어야지 사루매여♡
7년 전
독자41
[신짱구] 신청합니다!!
헉헉, 새 암호닉이라녀!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근돼꾸기랑 예민보스고삼이랑 연애 시작과 동시에 암호닉ㅠㅠㅠㅠㅠㅠㅠ
으엥 ㅠㅠㅠㅠ열심히 달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42
[8D]로 암호닉 신청이요! 드디어 여주와 정국이가 사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11.120
고기먹는중인스타일이에요!이거덜....입술까지쪽쪽하더니드디어사귀는군요ㅜㅜㅜ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43
아몬드입니더 ㅠㅠㅠㅠ오늘 대박 쩔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담배피면 ㄱ ㅏ ㅣ 죽임ㅌㅌㅌ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4
헹구리에요! 으어우어어ㅜㅜㅜㅠㅠㅠ 드디어 사귄다니ㅠㅠㅠㅠㅠㅠㅠ 키스도 하고... 정국이가 진짜 사랑스러워하는 게 느껴져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5
강여우에요!!드디어 사귄다!!!저는 벌써 개학...오늘만 더가면 쉰다ㅜㅜㅜㅜㅜㅡㅠ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46
[강산]으로 신청합니다! 저희는 오늘 개학했어요..;ㅁ; 벌써 개학이라니 눈물ㅠㅠ 작가님 부럽슴다......하 그리고 오늘 편 드디어 연애시작이네요 담배피는 꾸꾸아저씨 발려요 하앙 다음 화도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47
전정국오빱니닿ㅎㅎㅎ 아 진짜 인제 ㅅᆞ귀네ㅠㅠㅠ 근데 사귀기도전에 키스만 몇번을 한거야..ㅎ 좋다..♡ 근데 정국이는 진짜 기억안난대요? 진짜? 그건 진짜 정국이가 잘못했네...
7년 전
비회원29.81
세상,,, 오밤중에 세상이 핑크빛이에요 아 인간적으로 저런 정국이 보급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런 아저씨 또 없오요,,? 암호닉 [꾸기꺼야]로 신청해요!!!
7년 전
독자48
쩐쩡꾹입니다! 사귄다니 학학 재미있게 장봤습니당 감사해요
7년 전
독자49
윤치명입니다... 세상에 풍악을 울려라~~~~!!! 이제 사귄다니! 사귄다니!!! 아 세상에... 드디어 사귀네요... 넘 좋네요
7년 전
독자50
[바순희]로 암호닉 신청해요!! 드디어 사귄다니ㅠㅠㅠㅠ 너무 좋네요ㅠ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51
비비빅이에요! 여주 투정 부리는 것도 귀엽고 정국이도 설레고 좋네요ㅠㅜㅜ드디어 사귀는구나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14.252
[0618]이에요 작가님!! 아니 몇 주 안들어왔을 뿐인데 사귀네요..? 그렇죠 사랑하기엔 충분한 시간이죠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 학교에서 달달하다 진챠 허ㅠㅠㅠㅠㅠㅠㅠ여고인 저는 공학의 로맨스도 없고 교생 선생님도 저희 학교 출신 선생님들만 오실 수 있어서^^ 사립의 폐해입니다. 흑.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ㅛ용용
7년 전
독자52
와!!!사귀린다다!!!사귄다!!!져아라ㅠㅠㅠㅜㅜㅜ정꾸꾸야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사귄다ㅜㅜㅜ담배도끊고ㅜㅜㅜㅜㅜ해르ㅜㅜㅠ
7년 전
독자53
대박...영샤에요!!
이번 글 읽는내내 여주 너무 쟈가워...★이러면서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사귀네요ㅠㅠㅠㅠ마지막은 달다류ㅠ귀엽기도하고.. 저는 왜 고3인데 주변에 저런 이웃이 없을까요ㅠ

7년 전
독자54
토끼풀이에여! 태형이는..흙 하지만 정국이랑 잘되서 좋긴 좋네여..ㅎ...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흐엉 ㅜㅜ 키스를 저렇게나...많이..꺄륵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5
[수수태태]암호닉 신청해요!!
1화부터 엄청 잘 보고 있었는데 드디어 둘이사귀네요ㅜㅜㅜㅜ
태형이는 눈치가 너무 없었어 근데 그데 살짝 다행인 거 같기도 하고요 ?ㅋㅋㅋㅋㅋㅋ 오늘 정국이 그냥 설렘
담배고 끊는다 하고ㅜㅜㅜ 오늘 뽀뽀 천지인 거 같아요ㅜㅜ 그 와중 이학년 들어 정구 건들지 마라!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56
10041230

드디어 철벽여주랑 정국이랑 사귀다니ㅠㅠㅠㅠ 이 날을 정말로 기다리고 기다렸어요! 둘이 더 알콩달콩하게 연애하는 거 보고싶어용 헣 그리고! 작가님, 힘내요ㅠㅠㅠ 힘들다는데 뭐라고 위로를 해줘야 할 지 모르겠네요!
글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57
잠만보입니다!! 듸디어 사귀게된!!(맞나요) 둘사이가 좀더 솔직하고 진전이 있길바라면서!!! 다음화를 기다리겠늑니다!! 늘 좋은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58
[포도가시] 신청할께요!!! 사귀ㅈ다니 사귀다니!! 드디어 사귀다니ㅜㅠㅠㅠ너무 좋아여...♥
7년 전
독자59
[히동]으로 암호닉신청해요! 대박 드디어 뚜뚜루뚜뚜 하는건가요ㅠㅠㅠㅠ 꾸기 그렇게 졸졸 따라다니더니 아구 장하다ㅠㅠㅠㅠㅠ(? 잘 보구 가요!♡
7년 전
독자60
[메로나]
앟 ㅓㄹ허러허러러어 키뜌유어어어ㅓ오오오옹즈대ㅈ박 설렘 으 심정 무리 왔뗘.....빨리 다음화올려줘여ㅠㅠ
암호닉 신청하구 겁니더우ㅜ

7년 전
독자61
하앙 탱탱입니다... 여주는 역시 저런 단호하고 거친 맛이라니까여... 둘이 드뎌 사귀네여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2
[니뿡깝민]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진짜 드디어 사귀다니 키수까지.........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3
암호닉[이센]으로 신청합니다!!!
정국이 너무 설레네여ㅠㅠㅠㅠ히우ㅜㅜㅜㅠㅠㅠㅠ 재밌게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64
[잇슈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드디어 사귀네요 하ㅠㅠㅠㅠㅠ 철벽 깨주셔서 감사합니다 정국이 계속 치대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허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사랑해요!!!!!!

7년 전
독자65
[왕짱맑은맹세]
7년 전
독자67
하ㅠㅠ세상에ㅠㅠ자까님 얼마나 기다렸다규오ㅜㅠㅜ흐앙 드디어 사귀다니ㅠㅜ저 진짜 심쿵이요ㅠㅠ입험한 고삼이 너무 매력터지고 전정국...너란 아저씨?.. ㅋㅋㅋㅋ너무 설레요ㅠㅠ진짜 현기증나요ㅠㅠ케미 어뜨케ㅜㅠ다음편을 기다리며 전 좀 누워있을게요ㅠㅠ하ㅠㅠ여주 너무 매력이ㅋㅋㅋㅋㅋ둘의 배틀연애?아닌 배틀연애와 알콩달콩을 기대해보며!자까님 화이팅!♡
7년 전
독자66
몽자몽이예요 윗집근돼 정국이가 그리웠습니다... 진짜 설마설마 기억못하나 했더니 진짜네요.. 만약 제가 여주였으면 진짜 너무 서운했을거같아요 나름 첫키스인데 상대방은 기억도 못해주고ㅠㅠㅠ 그래도 드디어 사귑니다ㅠㅠㅠㅠㅠㅠㅠ 사귄다구요!!! 20살되면 사귀자 할줄알았는데 정국이는 당돌했습니다...
7년 전
독자68
[오잉이옹쿠]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글 처음 보게 된 독자인데 글 진짜 재미있게 잘 읽고 있어요!!! 잎으로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비회원33.180
[ ❤심슨❤] 으로 신청할게요!!!! 드디어 사귀는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스까지... 끝장납니다...
7년 전
독자69
방소에요!! 흫 드디어 사귀네요!!!! 어훟 근데 그렇게 막 입술을 막 그러시면.....설레어 죽어요 ...ㅎㅎㅎㅎㅎ 이번편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70
와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설렌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막 사랑한ㄴ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1
[옮]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평소에 이 글 볼때 되게 흐뭇한 마음으로 봤는데 오늘은.. 너무 설레서..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구..! 드디어 사귀네여 8ㅁ8..! 사귄다! 사겨!! 사귀네!!!
7년 전
독자72
김시준
워우...여주입이굉장히험하네욬ㅋㅋㅋㅋ
쎈캐여주...ㅋㅋㅋ태형이좀너무한거같기도...ㅠㅠ

7년 전
비회원65.167
[라임슈가]로 신청해요!
오늘자..너무 좋은것

7년 전
독자73
누가보면
와어어어어ㅏ어어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아 사귄다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 담배 얼른 끄노라 정구가ㅠㅠㅠ

7년 전
비회원228.83
[아이스망고]로 신청이요!
와...사귄다....사귄다!!!!!
대체 입맞춤을 몇번이나하는겁니까...부끄럽게....아니뭐 좋다구요.......이제 둘이 달달할 일만 남은겁니까...?♡

7년 전
비회원244.3
드디어!! 기달리고 기달린!! 암호닉!!! [쩌리] 로 신청할께요!!! 드디어 사귀는 군요♡♡부끄러워라~~스킨십이 아주 그냥♡♡♡너무 좋아여♡♡다음 편도 기달릴께요!! 천천히 오세요~!
7년 전
독자75
정꾸야 입니다 :)
둘이 드디어 사귀네요 제가 다 기쁩니다헣 오늘도 정국이는 무한설렘이구요 여주의 입이 거칠지만 둘이 사귀니까 조금 더 달달해지지 않을까 하고 예상을 해봅니다 개학 늦게 하시네요 너무 부러워요ㅠㅠ 저는 학교를 갑니다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109.172
0815입니당! 드디어 사귀는구나ㅠㅜ 달달한 장면도 많이 보고 싶네용ㅎㅅㅎ♡
7년 전
독자76
디보이입니다! 드디어 사귀다니... 그나저나 여주는 욕을 정말 찰지게 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재밌고 예쁘게 만나면 좋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126.211
[라일락]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진짜 제가 한번 보고나서 반한 글이에요! 너무 재밌어요 계속계속 또 보고싶은 글.....정국이랑 여주 드디어 사귀는고야?!!
7년 전
독자77
풀림이에요 오마갓 ㅠㅠㅠ 드디어 사귀다니 ㅠㅠㅠㅠ어? 사귀기 전부터 막!! 그르케 키스하면 어?? 안대안대!! ㅠㅠ 부끄러워 부럽고 부끄럽고 ㅜㅠㅠㅠㅠ 난 뭐 하고 있는 거지...
7년 전
독자78
[상큼쓰]로 암호닉 신청이요! ! !
ㅜㅜㅜㅠㅜㅜㅜ 아세사에 너무 좋아요ㅜㅜㅠㅜㅜㅜㅠ 최고에요ㅜㅜㅜㅜㅜㅠㅜ 드디어 사귀다뇨ㅜㅜㅠㅠㅠㅜㅜㅜ 정말 고삼... 귀엽습니다ㅜㅜㅠ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79
박여사에요 드디어 사겨ㅠㅠㅠ둘이 사겨요...엉엉 정국이 혹시 벤츠인가요 8ㅁ8? 여주도 귀엽도 정국이도 귀엽고 둘이 다 해먹어라 8ㅅ8
7년 전
독자80
[슙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 드디어 정꾸랑 여주가 사귑니다! (박수 함성) 둘이 사귀는 거 보니까 제가 더 기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고 간질간질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최고,,, 역시 저는 작가님 취향이라니까요 오늘도 잘 봤습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81
워더
7년 전
독자83
사귄다ㅠㅠㅠㅠ전저욱ㄱ이하루ㅠㅠㅠㅠ그기어ㅠㅠㅠㅠ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6
[삐요]로 암호닉 신청이요!
드디어 둘이 사귀네요ㅠㅠㅠㅠㅠㅠ이 순간만을 기다렸습니다!!!둘이 너무 귀여운거같애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2
[호빗]암호닉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43.88
컨태
둘이 드디어ㅠㅠㅠㅠㅠㅠ 이순간을 얼마나 기다렸습니까ㅠㅠㅠㅠㅠㅠ
이제 진짜 짝사랑끝하고 둘이서 행복하게 잘 지내겠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글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84
세상에,,, 여주 욕 하느네 왤케 귀엽죠 ㅋㄱㅋㄱㄱㄱㄱㅋ
7년 전
독자85
딸기빙수입니다..오늘 왜케 설래여 배틀연애 사랑합니다... 아 일방적 여주의배틀ㅋㅋㅋㅋㅋㅋ정구구ㅜㅠㅠ사귄다니ㅜㅜ 그럼이제 알콩달콩한거 마니마니보여주새여ㅕㅕ여ㅕ여려려ㅕ렬❤️❤️
7년 전
독자86
태태애요 핡 ㅠㅠㅠㅜ사귄다ㅜㅜㅜㅠㅜ김태형 후회해라
7년 전
독자87
[스뭉이]로 신청할게여!! 기다리고 있엇는데 이제야 하게됐네영 글 항상 재밌게 읽고 잇어여 진짜 짱 재밋어여>_<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8
[또이]암호닉신청이요!!! 드디어 고삼이랑 사귀네요ㅠㅠㅠㅠㅠㅠㅠ둘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막 달달한거 많이 보여줬으면좋겠어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89
융융힝이예요! 아 드디어 사귀믄구만요! 정국이 꿈 이뤘네 이뤘어!!!!왠지 약간 여주의 배틀연애가 시작됭 거 같아욬ㅋㅋㅋ! 정국이믐 쩔쩔 매면서도 또 막 훅! 치고 들어가겠죠! 아휴 이쁜 것들..❤️ 앞으로는 정국이가 담배를 서서히 줄이길 바라며..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79.128
~달걀말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쩔어 드디어 사귀다니 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162.107
복숭아꽃 입니다! 일상에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다가 좀 많이 밀렸었는데 한꺼번에 읽으니까 진짜 너무 설레네요ㅠㅠㅜㅜㅠㅠㅠ 이제 정국이랑 여주 사귀고!!!! 행쇼하고!!!!! 그런건가요!!!! 큽.. 벌써부터 너무 좋아서 저 우러요 ㅠㅠ 앞으로 둘이 달달하게 연애하는 거 많이 기대할게요 글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91
스케일은 전국으로 신청할게여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전정국 저렇게 막 다티내고 들이대고 너무 좋ㅎ아ㅠㅠㅠㅠㅠ여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54.25
암호닉 받으시네요![핑크공주지니]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92
룰루랄라에여!!!!@@!!
드!디!어!!!!!!! 사귄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사귀나했는데 둘다귀엽네여 ㅠㅠㅠㅠ 이제다음편부턴 본격 달달편인가여 ^-^❤

7년 전
독자93

하 저 해외라서 지금 봤는데 세상에 이게 뭡니까 저는 지금 심장이 뛰지않아요 꺼내서 보여드릴까요..?작가님 살인죕니다 살인죄 무기징역이라고요(아무말)하 저 지금 약간 제정신이 아닌 거 같으니까 다시 한 번 읽어야겠어요 허 세상에 할러러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86.169
990419
ㅠㅠㅜㅠ 드디어 사귀네염 ㅠㅠㅠ
제가 다 기분이 좋네후후훟

7년 전
독자94
[고룡]으로 신청합니다!! 지이난번에 한것 같았는데 안했나봐요ㅠㅠㅠ 우리 정꾹.. 쏘 스윗한것...
7년 전
비회원16.204
암호닉 신청해요! [ 봄꾸기 ]
진짜 잘 읽었어여ㅠㅠㅠ

7년 전
독자95
됼됼
ㅠㅠㅠㅠ드디어정국이가ㅠㅠㅠ해냏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96
몽쉘이에요
ㅠㅠㅠㅠ드디어정국이랑여주가사귀네요ㅠㅠㅠ둘다너무귀엽고달달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97
[ㄴㅎㅇㄱ융기]로 암호닏 신청해요ㅠㅠㅠㅜ대박
7년 전
독자98
연이
어머어머... 드디어 니들이 사귀구나!!!!!! 오늘 뽀뽀만 몇 번 한 고야 꺄아><

7년 전
비회원191.123
우하하하핳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뎌 사귀네요 하 넘 나 설레는.... 암호닉도 새로 받으시네요ㅠㅠㅠㅠ[긍응이]신청합니다 잘보고 있었어요!!♡
7년 전
독자99
갓찌민디바입니다! 오랜만에와서 암호닉정리됐을까봐걱정했는데 아직살아있었어요ㅠㅠㅠ엉엉ㅠㅠㅠ제가죄송해요ㅠㅠㅠㅠㅠ앞으론꼬박꼬박오겠습니다 흐어엉ㅇ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0
[태태마망]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101
[#현]으로 신청할게요!오늘 정주행 다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진짜 내스타일 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 귀엽고 정국이는 더더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와 진짜 너네자꾸 그렇게 키스하고 뽀뽀하면 내가 너무 좋잖아진짜ㅠㅠㅠㅠㅠ설레서 진짜 온몸이 쭈그러들고 연애세포가 살아나는기분이야지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글 감사해요 작가니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2
당근챱챱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헉 작가님 암호닉을 드디어 제가 할 수 있게 되엌ㅅ어요 ㅠㅠㅠㅠ 정말 오늘 알바하고 내일도 알바해서 너뮤 우울햌ㅅ는데 작가님 글 읽고 엄청 힐링 되네요 아무튼 ... 둘이 드디어 사귄닥우요!!! 세상 사람들!!! 작가님 정말 복 받으세요 두 번 받으세요 백 번 받으세요ㅠㅠㅠㅠㅠ 감사핮니다 둘이 사귄다니요ㅠㅠㅠㅠ 너뮤 좊아요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퓨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3
붐비스틱이에요!!! 아 심장간지러ㅠㅠㅠㅜ 드디어 사귀는군요ㅠㅠㅜ 엉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ㅜ 할렐루야ㅠㅠㅠㅜ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104
헉 암호닉 신청을 할 수 있다니!!
[낑깡]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항상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105
내정국
7년 전
독자106
으아ㅜㅜㅜ드디어ㅜㅜ사귄다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7
[존경]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잘 읽구ㅏ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8
워후 드디어 사귀네요 훠!!!!! 키스!!!! 뭔가 뿌듯하네요 (?) 암호닉!!!!! [슙슙슈룹슙]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09
0207러신천해요! 신청기간못해서못했는데ㅠ다행이다 그보다 드디어사귄다니 아 진ㅁ자 저 인소많니봐서 교생쌤로망큰데 우리학교는교생쌤없고 주변학교만교생쌤이있다니...하 이래서 내가운이없다
7년 전
독자110
올옵입니다! 오늘 내용 너무 귀엽고 설레는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둘 다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지ㅠㅠㅠㅠ둘의 배틀연애 기대하겠습니다ㅠㅜㅜ
7년 전
독자111
헉 정주행ㄲ끝! 이렇게 설렐수가있나요.....전정구구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1231]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12
[체리]로암호닉신청할게여!!!헐헐...ㅠㅠㅠㅠㅠㅠ드...드디어사귀다니...!!!우리태태는어쩌나여...ㅠㅠㅠㅠ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13
[나비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흐ㅓ어엉ㅇ유ㅠㅠㅠㅠ드디어 사귀네여ㅠㅠㅠㅠㅠㅠ아이고 경사낫네 경사났어~~~ 긍데 태형이가 맘에 걸리네여..ㅠ

7년 전
독자115
칸쵸예요!
와 진짜 드디어 사귄다니ㅠㅠㅠㅠ 여주도 정국이가 마냥 싫지는 않았나봐요ㅎㅎㅎㅎ 둘이 잘 돼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80.231
[0831]로 암호닉 신청해요! 꺄하 너무 설레랏
7년 전
독자116
끄엉 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드어 사귀는구나 ㅠㅠㅠ암호닉 [꾸기자차]로 신청할게욥 ♡
7년 전
독자117
설화입니다! 이번 편은 여주의 입이 참 거치네요..ㅋㅋㅋㅋㅋㅋ그치만 그게 여주의 매력아니겠습니까! 그나저나 사귄다니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아ㅜㅜㅠㅠㅠㅠㅠ드디어 사귀나요ㅜㅜㅜㅜ 여주보는 정국이 너무 달달한거 아닙니까ㅠㅜㅜ 다음 화가 더 기대되네요 ㅎㅎ
7년 전
비회원169.144
[태형아]로 신청할게요!+++ 전정꾸기 만세!!!!!
7년 전
독자118
정연아 에요!
드디어사귄다헤헤헤헤헤헤쎄해ㅣ힣
보람찬 하루에요!

7년 전
독자119
ㅠㅠㅠㅠ ㄷㅡ디어....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ㅠㅠㅠㅜ 항상 ㄱㅏㅁ사핮이다 [경쨩]으로 안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20
하앙ㅠㅠㅠㅠㅠㅠ정국이랑 드뎌 사귄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입이 엄청 거친 친구네ㅎ물론 사귀는 사이니까 상관은 없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 좀 줄이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암호닉 [액자]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21
[수니]로 암호닉 신청 하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24.39
참기름
헐 사귀는거에요..? 헐 진짜 키스두 하고 헐 막 뽀뽀..... 이제 어떻게 되는거지요.... 태형이는

7년 전
비회원161.14
[~계란말이~]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 드디어 신청을 합니다 제가ㅜㅜ 감사해요 ㅎㅎ
7년 전
독자122
안호닉신청(우유) 입니더 잘주탁드려용 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3
ㅣㅇ이ㅣ이잉잉 섷렝리이잉
7년 전
비회원105.133
진짜 내심장아 나대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랑은 어떻게 된건지 애매하지만 그럼어때 정구이가 있는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3이러고 있어요 [민예스]로 암호닉 신청해여!!!!

7년 전
독자125
[망개별]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구기..상남자...머시써...(흐뭇
7년 전
독자126
[꾹무룩]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오랜만에 글잡들어와서 초록글 둘러보다 제 취향을 너무 저격하셔서 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 큽 진짜 오랜만에 제 취향인 글을 발견했는데 곧 마무리 하신다니...! 눈물이 앞을 가리네여... 그래도 끝나기 전에 암호닉 신청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다음 화 기대할게요ㅎㅎ
7년 전
비회원239.64
[쑥] 으로 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84.83
꽃오징어에요! 오오오 드디어 행쇼군요!!!!!
7년 전
독자127
[바닐라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꺄아아아아알가라가라앙앙아앍 둘이 사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사귄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키스도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정국이 바로 금연들어가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8
[태침]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 완전 심각하게 설레는데요? 와 진짜 드디어 사귀다니 미쳣어요 정말로 너무 좋아요 ....세상에.....
7년 전
독자129
정주행했어여..ㅎ 지금 신청해두되나요ㅜㅜ [개원이] ㄹ요♡♡♡♡
7년 전
비회원98.200
[자몽해]로 암호닉 신청해요!!!진짜ㅠㅠㅠ정국이ㅠㅠ너무설레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0
무리에요 작가님 !! 드디어 고삼이랑 정국이가 사귄다니ㅠㅠㅠㅠㅍㅍㅍ 그리고 키스ㅠㅠㅠㅠㅠㅠ 아니... 여주 성격 너무 제 스타일이에요ㅠㅠㅠㅠㅠ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 둘이 잘 사귀었으면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1
[지민이똥개애]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정주행했는데 정국이ㅠㅠㅠㅠ 너무 설레요♡
7년 전
독자132
꾹꾹이
드디어 사귄다 예헤

7년 전
비회원112.133
[슈슙]으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쭉 다 봤는데 작가님 글 너무 잘 쓰시는 것 같아요 드디어 둘이 이어지니까 너무 좋은 것...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있게 글 읽고 가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3
으아 드디어!!둘이 행쇼하는건가요?ㅠㅠㅜㅠ둘이 꽁냥대는것도 보고싶다ㅠ
7년 전
독자134
[김석진님]으로 암호닉신청해주세요! 진짜 둘이 너무설레요ㅠㅠ하앙
7년 전
독자135
와아아아아아아!!!! 드디어 사귄다 예에에에!!!!!!!!!
7년 전
비회원125.34
마이크로칩쿠키에여!! 담배맛 키스라니..으엑ㅋㅋㅋㅋ빨리 담배끊엇으면좋겟어영!!!
7년 전
비회원210.140
[토성우주인] 암호닉 신청해용♡
그간 계속 정주행하고 있었는데 이제야 암호닉 신청합니다;-;죄성해유 작ㄱㅏ님ㅠㅠ 논술쓰다가 이제야 누워서 글보고 있는데ㅠㅠㅠ 이번편에 드뎌 사귀네요ㅠㅠ 넘 달달해서 미치겠어요ㅠ♡♡ 애정합니다♡♡ㅎㅎ

7년 전
비회원77.35
헐....작가님 드디어 신청하게됐습니다!!![낙엽]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37
[어남민]으로 암호닉신청해요~~♡♡
7년 전
독자138
어 저 암호닉 신청한것같은데 안했나봐요. ㅜㅜㅜㅜㅜㅜ
[카라멜모카]로 신청이요!!!!!!
아 전정국ㅜㅜㅜㅡㅜㅡㅜㅜㅡㅠ뭔데ㅜㅜㅜㅜㅜ설레지ㅜㅜㅜㅜㅜㅜ 태형아ㅜㅜㅡㅜㅜㅜㅜ

7년 전
독자139
쵸코두부입니다! 헤헤... 드디어 사귀네요!!! 두근듀근!! 앞으로 둘의 알콩달콩 싸움로벤스가 펼쳐지는 건가요? 헣헣
7년 전
독자140
헐 대박 다시 암호닉을 받으신다구요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잔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와 드디어 사귀는 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욕할 때마다 아주 정국이 막 입술을 막 어유 네
7년 전
독자141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2
[뷔여워]신청합니다! ㅠㅠ
7년 전
독자143
헐 초록글이길래 봤는데 이게모야 신알신 헸던 작가님인데 ...웬일이래 왜알림이안웋린대ㅠㅠㅠㅠ작가님 늦게좌서죄송해요 이게뭐야ㅜ너무재밌어ㅠㅜㅜㅜㅜ왕설레
7년 전
독자144
[빠네빠네] 로 암호닉신청항게요ㅠㅠ
7년 전
독자146
우악 너무 재밌어여!!!!!!!!!! 진짜 문체 욕 스토리 완전 제 스타일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이 제 마음속 입주자시ㅔ어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777]로 신청할게요 웅엉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7
여하입니다!! 드디어!! 둘이 사귀는 건가요!!~~ 정국이의 능글거림이 증가하는 소리가 들리네요 ㅋㅋㅋ 태형이하고는... 이제 친구로도 지낼 수 없겠죠?ㅠ 안 좋게 짝사랑이 끝나서 여주 많이 힘들 것 같네요 그래도 바로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었으니 앞으로는 행복할 일만 남았네요 ㅋㅋ
7년 전
비회원247.226
헐 저덛 [노랑레고]로 신청할게요!! 진짜 작가님 글 전부 취저에요..ㅜㅠㅠ
7년 전
독자148
헉....ㅠㅠㅠㅠ드디어 사귀는거니ㅜㅜㅜㅜㅜ내가 얼마나 기다렷는데ㅜㅜㅜ행셔하거라ㅠㅠㅜㅜ
7년 전
독자149
찜빵
암호닉 정리 늦은건 아니겠져 8ㅁ8.... 글을 이제 읽었오여... 드디어 정국이랑 여주가 사귀다니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워ㅜㅜㅜ이제 알콩달콩한 모습을 볼수있겠..져? 담배 끊는다고 하는거도 설레여.... ㅎㅏ...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50
뷔요미 입니다!
드디어 여주와 정국이가 사귀네요ㅠㅠㅠㅠ 그래도 여주가 정국이를 좋아한다고 해서 다행이예요 생각보다 훨씬 빨리 태형이를 잊은 것 같아서요 ㅎㅎㅎㅎ 작가님 글은 정말 고구마 전개가 없군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편에서 항상 여주에게 져주기만 하던 정국이의 박력있는 모습이 나와서 조금 놀랐어요ㅎㅎㅎㅎ 좋은 것...ㅎㅎㅎㅎㅎ 이번화도 재미있게 읽었어요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ㅎㅎ

7년 전
독자151
너만볼래♡예요!!!!
와우 정말 이제 달달함이 시작되는 건가요? 오홍홍헝펑ㅍ오 잘되러 다향이네옇ㅎㅎㅎㅎ 뿌득뿌듯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여주가 정말 입이 험한데 정국이아 받아주는것도 설레고 참.. 좋쿠낳ㅎㅎ

7년 전
독자152
[나침반] 신청하겠습니다!! 워후!! 아 미루고미루다 사귄다는 소식을 듣고 드디어 사귄다는 소식을 듣고!! 제가 정주행을 드디어 했습니다. 아하하하하하핳 암튼 그동안 잘봤습니다.!!
7년 전
독자153
청보리청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우 쓰차먹고 이제서야 댓글 남기네요 !!
다시처음부터 보고왔어요 중간중간 기억이 안나서!!
드디어 사귀게 되었네요 ....
뭔가 아들딸 키운느낌이...ㅎ힣히ㅣ힐

7년 전
독자154
백열
ㅣ갸야야야ㅑ야야양 드디어 사귀는 건가요???? 어머나 어머나 세상에ㅜㅠ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너의 그 쎈캐도 좋지만 가끔 정국이에게 오빠라고 불러줘서 농락하고 엉? 막 엉? 정국이에게 애교가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엉? 정국이심장을 아주 밟아놓고 엉? 임마 그러는거여

7년 전
독자155
[달보드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56
[아카정국]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딩!!!!!! 아ㅜㅜㅜㅜ그냥 너무 좋아요♥♥♥♥♥ 작가님 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ㅜ♥
7년 전
혼인신고
-마감
7년 전
독자157
[1다다]로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 돼지근육돼지꾹이넘나좋은것 ㅜㅜ♡
7년 전
독자158
헐...이설렘가득한 시작은 뭘까요..진짜 정국이 너무좋닿ㅎㅎㅎㅎ
7년 전
독자159
풍악을 올려라!!!사귄다!!!!!!!!드디어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공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ㅜㅠ 태형이와는 좋은 친구가 되겠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0
헐 작가님..
현생에 치여서
암호닉 정리글 이제봤는데
암호닉 이제 확인하면 안되는거겠죠...

7년 전
독자161
와 헐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겨여>?>????/아 귀여워ㅠㅠㅠㅠㅠ둘다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어머ㅠㅠㅠㅠ어떠ㅜㄱ해ㅠㅠㅠㅠㅠ돼지야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2
드디어 사귀는구나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아이ㅠㅠㅠㅠㅠㅠㅠ세쿠시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3
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 ㅠㅠㅠㅠㅠㅠ 우리 윗집엔 할아버지 사시는데 여기의 여주는 윗집에 정국이가 살어 ㅠㅠ 그것도 키스 잘하는 ㅠㅠㅠㅠ 뭔 복이야 엉ㅇ엉ㅇㅇ엉ㅇㅇ어엉ㅇㅇ
7년 전
독자164
헐 사ㅡ건다 여주가 태형이에대한 상심이 컸나봐요ㅠㅠㅠ
7년 전
독자165
끄억 드디어 사귀는건가요ㅜㅜㅜ 태형이가 조금걸리긴하지만....정국이가 담배를 끊을것 같아서 기뻐요!
7년 전
독자166
ㅠㅠㅠㅠㅠㅠㅠ 너무나 달달...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정꾸같은 사람이 곁에 있으면 좋겠네요... 함께 정주행 못한 것이 한이 됩니다! ㅠㅠㅠ
7년 전
독자167
엉엉 꾸가 ㅠㅠㅠ욕힌다고 혼내는거 넘 설래퓨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8
렇! 여주랑 정국이랑 사귀다니 ㅠㅠㅠ 너무 조아여 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9
조아요 이제야 사귀다니 이런 전개 매우매우 조아요 옳아요 작가님 사랑해요 흑흑 고마워요 이렇게라도 저와 정국을 이어주시다니...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잘봤어요!
7년 전
독자170
사ㅕ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사귄다구 ㅠㅠㅠㅠ자까님 감사합니다ㅠㅠㅠ둘이 꽁냥꽁냥 하면 또 을매나 달달하까잉ㅠㅠㅠ
7년 전
독자171
정주행중이에요.....!
7년 전
독자172
드디어 사귀네요ㅠㅠㅠㅠㅠㅠㅠ어유ㅠㅠ 예버라ㅠㅠ 담배 끊으라고 하니까 알겠다고 하느 거 봐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남고생.04 (부제 : 남고생과 고백)14 혼인신고 05.30 23: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너탄 덕후 전정국X아이도루 너탄.마지막1 (부제 : 덕후 정국X모니터 여친 너탄..43 혼인신고 04.30 00: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비맞은 꼴로 고백하는 전정국 보고 싶어서 쓰는 글33 혼인신고 04.16 20: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잘생긴 전정국X전정국 얼빠 너탄48 혼인신고 04.09 20: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걔랑 헤어지고 나랑 만나면 안 돼?"48 혼인신고 03.05 14: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남고생.03 (부제 : 남고생과 첫키스)77 혼인신고 02.08 23: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남고생.02 (부제 : 남고생과 첫사랑)126 혼인신고 01.30 22: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남고생.01 (부제 : 남고생과 옆집 누나)125 혼인신고 01.29 21:55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대역죄인입니다,,9 혼인신고 01.24 07: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구남친도감.Pro (부제 : 내 구남친들을 소개합니다!)65 혼인신고 01.01 15: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너탄 덕후 전정국X아이돌 너탄.05122 혼인신고 12.26 00: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하는 남사친 전정국X알면서 모른체하는 너탄82 혼인신고 12.18 14: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너탄 덕후 전정국X아이돌 너탄.04152 혼인신고 11.18 22: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너탄 덕후 전정국X아이돌 너탄.03165 혼인신고 10.27 21: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너탄 덕후 전정국X아이돌 너탄.02221 혼인신고 10.17 21: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너탄 덕후 전정국X아이돌 너탄.01264 혼인신고 10.09 22: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윗집 근육돼지 전정국X아랫집 예민보스 너탄.마지막 (부제 : 이건 키스에 미친 ..111 혼인신고 10.05 22: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윗집 근육돼지 전정국X아랫집 예민보스 너탄.08 (부제 : 장난해 너 도대체 내..112 혼인신고 09.14 12: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윗집 근육돼지 전정국X아랫집 예민보스 너탄.07 (부제 : 혼자 사랑하고 혼자서..203 혼인신고 08.18 22: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윗집 근육돼지 전정국X아랫집 예민보스 너탄.06 (부제 : 나도 열아홉 알 건 ..127 혼인신고 08.08 03: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윗집 근육돼지 전정국X아랫집 예민보스 너탄.05 (부제 : 사랑이란 아프고 아픈..125 혼인신고 07.31 18: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윗집 근육돼지 전정국X아랫집 예민보스 너탄.특별편 (1: 만약에)92 혼인신고 07.28 15: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윗집 근육돼지 전정국X아랫집 예민보스 너탄.04 (부제 : 되고파 너의 오빠)111 혼인신고 07.25 22: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윗집 근육돼지 전정국X아랫집 예민보스 너탄.03 (부제 : 제발 좀 꺼져 하앙)..148 혼인신고 07.23 23: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윗집 근육돼지 전정국X아랫집 예민보스 너탄.02 (부제 : 아저씨 나 좋아해요?..152 혼인신고 07.17 18: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윗집 근육돼지 전정국X아랫집 예민보스 너탄.01 (부제 : 우리 윗집엔 소음유발..197 혼인신고 07.09 2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최정상 아이돌 전정국X신인 여돌 너탄.마지막90 혼인신고 07.03 23:2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