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무미 전체글ll조회 1799l
핳 이 글은 아무것도 아닙니다.그냥 트레일러를 보고 너무 설레는 마음에 무미가 주체하지 못하고 사심으로 막 뱉어낸 글입니다.핳핳.짧고 불친절한 글이될 것이므로 포인트는 없습니다.그냥 이벤트성이라고 생각해주세요!오늘도 미리 감사합니다 핳.바람에 나부끼는 필력으로 쓴 본격 무미만 해피한 본인만족글 

호석아 엉엉.... 

 

 

 

 

 

 

 

 

 

 

[방탄소년단/정호석] Boy Meets Evil | 인스티즈 

 

 

 

 

그는 잘난 신이 특별히 사랑하는 아들이다. 

그에게는 티끌만한 어둠도 허락하지 않고 밝혀버리는 선함이 있다. 

그의 순수한 영혼은 모두가 탐내는 먹잇감이지만 그래서 감히 건들 수 없는 그림의 떡같은 존재이기도 하다. 

나도 다른 이들처럼 고개를 돌려 쉬운 먹이를 탐해야 했지만 빌어먹게도 그 그림은 지독한 명화라서 자꾸만 내 시선을 강탈해갔다. 

 

 

그래서 나는 심술이 났다. 아무것도 모르게 해맑게 웃는 미소. 그 환한 얼굴을 시기했다. 그래서 그가 애써 밝혀놓은 주윗 사람들을 유혹해 그를 괴롭히기 시작했다. 그리고 다양한 모습으로 너를 관음했다. 

 

 

그의 상처받은 얼굴, 우는 얼굴은 나의 가장 깊숙한 곳에 있는 어딘가를 강타해 쾌감에 몸서리치게 했다. 마치 신에게 버림받아 쫒겨난 나약했던 내 모습같았다. 

 

 

그동안 뭐가 그렇게 좋았어  

그래, 세상은 이렇게 더럽고 추악한거야. 

진실을 보렴. 

그 애처로운 우는 얼굴이란. 

아아- 멍청한 인간. 가엾은 인간. 

아무것도 할 수 없이 눈물만 흘리고 있구나. 

네가 믿는 신은 그렇게 잔인하단다. 지금도 봐. 네게 아무것도 해주지 않잖아. 

그의 그 엿같은 큰 뜻이라는 이름안에 상처받고 망가지고 사용당하는 너는 그냥 그런 나약한 존재일뿐이야. 

 

 

그렇게 나는 그에게 티끌만한 먼지라도 묻히고 싶었지만 그는 항상 나를 놀리듯이 금새 그 우는 얼굴을 거두고 더 환하게 웃고있었다. 내가 기껏 물들여놓은 어둠까지 꿋꿋히 밝혀내면서. 

 

 

나는 잔뜩 약이 올라서 더 큰 함정을 준비했고 또 매번 같은 식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이었다. 평소와 같이 또 나는 네 주변 사람을 유혹했고 인간의 모습으로 너를 염탐하고 있었다. 

너는 곧 끔찍하게 너를 배신할 인간을 위해 몇달동안 모은 돈으로 생일 선물을 열심히도 고르고 있었다. 이 향초 저 향초 열심히 향을 맡아가며 아주 신중히 고르는데 그 모습이 우습기 짝이 없어서 나는 웃음을 참으며 네 모습을 지켜봤다. 어느새 내 바로 옆까지 온 너를 아무렇지 않게 구경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항상 지켜보던 그 기다란 손이 내 손목을 잡아왔다. 조심스럽지만 아주 갑작스럽게.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일이다. 

 

 

 

"혹시 죄송한데 무슨 향수 쓰세요?" 

 

머쓱한 표정으로 웃으며 말하는 네 얼굴보다도 그 내용이 아주 황당했다. 

 

"예?" 

"제가 되게 찾고 있던 향이라서.좀 쌉쌀한 향이 나는게 이거 맞는데." 

"저 향수 안써요." 

"그럼 향수나 바디로션 같은 거라도..." 

 

 

 

기억조차 할 수 없는 억겁의 시간을 살면서 내게 무슨 향수를 쓰는지 묻는 인간은 네가 처음이란다. 향수뿌리는 악마라고 들어봤니. 

 

 

 

"죄송해요. 되게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제가 항상 힘들때마다 어디선가 이 향이 났거든요....  

처음엔 그냥 기분나쁜 향이었는데 그 쌉쌀함 뒤에 달큰함이 남아서 왠지 위로가 된다고 해야하나.... 뭔지 정말 궁금했는데 같은 향이 라서 저도 모르게..." 

 

 

 

 

씨발. 이 망할 인간은 단 일 분만에 그동안 해온 내 모든 짓거리들을 우주에서 가장 우스운 짓으로 만들었다. 온 몸이 수치심에 부들부들 떨렸다. 

아주 오랜만에 느껴보는 감정이다. 

이 좆같은 신이 또 다시 나를 가지고 놀았다. 네 절망과 공포를 원하는 나로부터 위로를 얻게 하다니. 

이 멍청한 인간. 아무것도 모르고 환하게 웃는 병신. 

 

 

 

 

 

 

 

 

*** 

 

 

 

 

 

이미 억겁의 세월을 보낸 나에게 시간은 아주 가벼운 것이기에 기다리자 기회는 찾아왔다. 

그 긴 시간동안 질리지도 않는지 변하지 않는 신의 시험 덕분이었다. 본디 인간은 죄악의 본성을 타고났다. 인간이 죄짓는 것은 숨쉬는 것만큼이나 당연한 일이다. 

하지만 신이라는 작자는 그 본성을 거스르라 한다.그걸로 모자라 끊임없이 시험한다. 

사랑이라는 잔인한 이름으로. 

어떤 자에게는 그의 부인과 자식을 모조리 죽여놓고도 그 시험을 통과하면 새로운 가족을 주겠노라 말한다. 

그에게는 그 시험동안 네가 얼마나 다치든 아프든 중요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과정일 뿐이다. 

 

 

그런 너를 흔드는 것은 내겐 일도 아니다. 

네 그 절망 가운데에 어디를 눌러야 네가 자지러지는지 나는 훤히 알고 있다. 

단지 그가 신의 특별한 자인만큼 까딱하면 내 존재 자체가 소멸될 수도 있다는게 문제였다. 

별 수 없다 그는 좆같은 신이다. 

어쩌면 이것조차 그의 손바닥안의 계획일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나는 어쩔 수 없다. 

절망에 몸부림치는 네 모습이 내겐 더 이상 아름답지가 않다. 

나는 악마주제에 너의 구원자가 되고 싶었다. 

 

 

그의 앞에 나타나는 건 아주 간단했다. 

그에게는 오랜 시간 스스로조차 외면해온 깊은 외로움이 있었으니까 그걸 틈타면 된다. 

 

 

 

그래,그렇게 네가 애정을 주었던 자들, 그들이 네게 어떻게 했지? 지금 네곁에 누가 있는데? 

아무도 없어 넌 혼자야. 아무도 널 이해하지 못해. 

신이라는 작자가 있으면 널 이렇게 놔뒀을까 

아니 널 이렇게 절망가운데 몸부림치게 놔두는 그 자가 정녕 신이야? 

 

 

 

마침내 내가 본 모습으로 네 눈앞에 나타났을때, 그는 놀란 눈을 했다. 내가 날개짓을 할 때마다 어지러운 그의 방안에 물건들이 시끄러운 소리를 내며 밀려났다. 곧 내 핏빛 눈동자엔 그가 홀로 오롯이 빛나게 되었다. 이전까지 한참을 한구석에 홀로 웅크려있던 네 두 눈은 이미 어둠에 익숙해져 있었기에 금새 내 형체를 담아냈다. 

공중에 떠있는 악마의 본체라니 한낱 인간인 너에겐 흔한 관경은 아니겠지. 그리고 내 얼굴을 보고 한층 더 놀란 얼굴을 했다. 아마 너는 그때의 나를 알아본 듯 했다. 

 

 

 

"다...당신은 ㄴ..누구인가요.ㅎ..혹시 천사예요?" 

 

 

그 멍청한 질문은 나를 웃게 했다. 

 

 

"그럴지도" 

 

 

뭐 지금은 잘 기억도 안나지만 언젠가 나도 그렇게 불릴때가 있었지. 

 

 

"아니면.." 

 

 

두려움에 벌벌떠는 네가 보인다. 

니가 두려워할 건 내가 아니란다. 

그가 널 이렇게 다치게 했잖아. 

그의 거짓된 사랑에서 이제 그만 나오렴. 숨막히지 않니? 

 

 

 

네 얼굴을 가만히 지켜보았다. 

혼란스러운 눈동자가 춤을 춘다. 

그래. 너의 모든 세계가 부정되는 기분이겠지. 

그럼. 나도 잘 알아. 나는 가만히 네 입술을 기다려주었다. 

 

 

"그동안 나를 지켜보고 있었나요?" 

 

 

이 멍청한 인간은 항상 쓸데없는 걸 궁금해한다. 

하지만 이게 그에게는 중요한 문제라는 것을 안다. 

이 불쌍한 영혼은 외로움에 몸부림치는 것이다. 

나는 조용히 고개를 끄덕였다. 

보통 기를 느끼는 경우는 간간히 있는데 너처럼 향기라고 표현하는 인간은 처음 본다. 

 

 

내가 또렷이 비치는 네 두 눈이 점차 환희에 젖어들어간다. 

 

 

그를 부정해.내 손을 잡아. 

내가 가장 순수한 것을 가지게 해 줄게. 

그의 선함은 밝디 밝은 하얀색이여서 티끌만한 더러움 조차 허락되지 않아. 아무것도 되돌릴 수 없어. 

모든 것을 덮어버리고도 남는 깊은 어둠을 줄게. 

그 안에서 달콤한 자유를 얻으렴. 

 

 

더이상 네 것을 희생하고 헌신하지마. 

그래서 네게 남은 게 뭐야. 

그가 준 건 그런 것들 뿐이잖야. 아프고 억울한 것들. 

내가 온 우주를 네 발아래에 두게 해줄게. 

그 어떤 귀한 것이라도 네 손아귀에 쥐고 흔들게 해줄게. 

그저 하룻밤의 입맞춤이면 된단다. 

한번의 약속이면 충분해. 

 

 

내가 네 눈앞에 나타난 그 순간부터 모든 것은 이미 예정되어 있었다. 

내게 홀리지 않은 자가 없었으므로. 

 

 

 

"정말 내게 모든 것을 줄 수 있어?  

내가 가질 수 있어? 어떤 거라도?" 

 

 

 

그저 한번의 입맞춤이면 돼. 

그동안 네겐 아무것도 없었잖아. 

네게 소유의 쾌락을 알게 해 줄게. 

뭐든 말만 하렴. 

 

 

너는 처음과 대비되는 흔들림없는 걸음으로 내 앞에 성큼성큼 다가왔다. 나조차 속으로 깜짝 놀랄 정도로. 

그리고 춤을 추듯 유연하게 내게 손을 뻗었다. 

그 손길로 한 순간에 그와 눈높이가 같아졌다. 

오랜만에 가까이서 본 그는 소년티를 벗고 강직한 남자가 되어있었다. 

그의 수려한 콧날과 선악과같은 탐스러운 입술이 한 눈에 들어온다. 

그리고 그는 거기서 한번 더 나를 끌어당겼다. 

그의 단단한 몸이 느껴진다. 

그래 어서.  

옳지. 더 가까이. 

숨결마져 목덜미를 타고 지나가지만 종이한장 차이로 닿지 않는 거리에 애가 탄다. 

뭐하는 거야. 어서 해. 

나의 눈빛에 그가 입을 연다. 

 

 

 

 

"다른건 하나도 필요없어. 너를 갖게 해줘." 

 

 

 

 

그리고 종이 한장은 내가 말릴 틈도 없이 사라져 버렸다. 

 

 

 

 

 

[방탄소년단/정호석] Boy Meets Evil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정호석] Boy Meets Evil | 인스티즈 

 

 

 

 

 

 

 

 

 

아몰라여 그냥 호석이가 너무 멋있어서 악마탄소와 유혹당하는 호석이가 쓰고싶었습니다 엉엉 

근데똥망...!모두 로그아웃해주세여 혼자있고싶으니까야 

윽 트레일러 복습이나할껄그랬어 엉엉 

ㅋ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 

어쨋든 그냥 이벤트성글이랍니다핳 

썰푸는 무미가 아니라 좀 낯설수도 있으시겠다. 

졸리기도하고 구상거의 없이 무작정 부딪힌 글이라 한없이 부족하겠지만 그냥 가볍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그리고 그냥 글일뿐인데 왠지 죄짓는 기분인거있죠!!오 갓!!그냥 이건 상상일뿐이니 노여워마세여 엉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아 나 메일링이랑 암호닉 공지써놓고도 

뭐지 왜이렇게 일이커졌지...!싶습니닼ㅋㅋㅋㄱㅋㅋ 

나 암호닉 거의100명될줄 몰랐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으익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고맙고 좋은 일이나까 뭐라도 할수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아직멀었어여 하핳!!!잊어먹고계실때쯤 끝날것같아여 엉엉 

그리고 뒤늦게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신데 

솔직히 이미 너무 일이 커져서 좀 더 많아지면 부담스럽기도 하고 감당할수있을까 싶기도하고 그래서 암호닉을 일요일까지만 받은 거였거든요.그리고 혹시나 사정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그럼 기준을 기존 댓글로 하자!그럼 좀 덜 아쉽지 않을까했거든요. 

윽 제가 원래 맺고끊는거 잘하는데 괜히 여기선 다들 너무 잘해주셔서그런지 자꾸 잘안됩니다 하핳 

그래서 한분두분 자꾸 받다보면 끝이 없을 것 같고 뒤에분들도 억울할 것 같고 또 다 안됩니다 하기도 걸리고 그래서 아직 고민중이예요! 오늘중으로 충분히 고민해서 답댓글 달아놓도록 하겠습니다! 

어쨋든 또 만나서 반가웠구요!끝까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우린 댓글과 다음글에서 자꾸자꾸 봅시당!오늘 글이 불친절한만큼 궁예와 질문은 신나서 받을게요!2하핳❤❤❤❤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쫑냥입니다 이런글 너무 좋자나여ㅠㅠㅠㅠㅠㅠ 우리호석이 너무 이쁘죠 혼자 이쁘고 귀엽고 섹시하고 멋지고 지금 호석이 인생혼자살고 있자나요ㅠㅠㅠㅠㅠ 제가 트레일러 몇번을 본건지....ㅠㅠㅠㅠㅠㅠ 전또 트레일러 보러 사라지겠습니다 총총총..ㅎ
7년 전
무미
쫑냥님!!!흐아 다행이네요오오!!!호석이때문에 넘나 행복합니다아아아아 엉엉
왜케 멋있고 난리 ㅠ ㅠ

7년 전
독자2
문취에요!! 어 저는 왜 호석이를 악마에 대입했을까욭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그런지 반전을 느꼈어요..내가 악마였다니..! 아 밖에 빗소리를 들으면서 읽어서 그런지 분위기 짱짱이에요ㅠㅠ 어떻게 딱 분위기에 맞게 올리셨는지..! ㅋㅌㅋ너무 잘쓰셨어요ㅠㅠ 이런글도 가끔 좋은거같애요!! 전 너무 취저ㅜㅜ 눈뜨자마자 좋은 글 잘읽구갑니다!! 오늘 비가 오는데ㅠㅠ 빗길 조심하시구요!(어..무미님쪽은 안올지도 모르지만..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무미
ㅋㅋㅋㅋ문취님!!제목이 boy!meets evil인데!!!!!첫문장에 그!!!와 아들!!이 들어가는더!!!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너무 일찍일어나셔서 그런갘ㅋㅋㅋㅋㄱㄱㅋ본의아닌 반전이 되었네요하핳
자고일어나서 보니까 윽 내릴까..싶지만 착한 독자님은 좋다고 해주셔서 그맛에 무미는 삽니다 ❤문취님도 비오는 하루 잘보내세요오!비가오면 온세상이 진해지는 느낌이라 좋아요 하핳 안아픈것만빼면

7년 전
독자3
갓찌민디바입니다! 세상에... 호도기..ㅜㅜㅠㅠ 생각보다 글이 길어서 놀랬어요! 저는 원래 제가읽고싶은것만 골라읽는데 작가님 통해서 다양한 글을 접하고있어요 그냥 뭐랄까 작가님글이라면 읽고봐야겠단 느낌이들어서 근데 다들 기대이상입니다..! 글 잘읽고있습니당 감사합니다♡
7년 전
무미
갓찌민디바님이다아아!핳 저한테는 긴글쓰는 것보다 짧은 글 쓰는게 더 어려워요.잠 요상한 인간이죸ㅋㅋㄱㅋ
흐아 그렇게 예쁜말 해주시면 저 무미 심쿵합니당..!엉엉 유아엔젤
부족한 글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3
부족하다뇨..! 항상 응원하겠습니당♥︎
7년 전
독자4
피피티노예입니다! 흐어어 작가님...!!! 분위기... 분위기...!!! 사랑합니다...(하트) 오늘도 취향저격을 당하고 갑니다...
7년 전
무미
흐아아아 좋아해주시니 다행입니다핳 분위기가 너무달라서걱정했는데 엉엉 피피티노예님 감쟈해여❤❤❤
7년 전
독자5
난나누우에요...아이고...세상에...세상에...
이글 단편으로 나오기에는 너무 아까운데요ㅠㅠㅜ

7년 전
무미
난나누우님ㅋㅋㅋㅋㅋ세상에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ㄱ상상됨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ㄱ잌ㅋㅋㅋㅋㅋ에이 그나마 단편이라서 덜뽀록났나봅ㄴㅇ다 예ㅃㅇ게봐주셔서감사해요❤
7년 전
독자6
감귤리입니다 하앙 ㅠ ㅠㅠ 진짜 글에서 퇴폐미와 고혹미가 느껴져요 아 기 빨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사랑 그자체..ㅠㅠㅠㅠ
7년 전
무미
감귤리님...!ㅋㅋㅋㅋㅋ흐앜ㅋㅋ나오늘아침에 일어나 읽고 무슨 유치원생도 아니고 이게 뭐니 이랬는데 엉엉 감사해여..!역시 내 독자님 짱이야!!!!짜릿해!!!!❤
7년 전
독자7
@침침@

아아 ㅇㅅㅇ...이 글을 어찌 가볍게 읽습니까..(울컥)..!! 악마탄소는 진짜 딱 봐도 악마같애요 ㅠㅠㅠㅠㅠㅠ혹시 다음 멤버가 나와도 글 쪄주시나여 헤헤❤

7년 전
무미
침침님이다아아!!!
흐아아 감사해요!❤❤악마탄소 사연이 많은데 인간을 너무 사랑해서 신을 거스른 타락천사느낌이랄까 핳핳 풀어내기가 역부족이었어요 윽!그래도 예쁘게 봐주셔서감사해요 다음멤버또나오나여???ㅋㅋㅋㅋ헐!?!??
사실 이것도 쓰려고 쓴게 아니라서 잘모르겠어요 다만 행복할뿐!ㅋㅋㅋㅋ자주들고오도록할게요홓

7년 전
독자8
어우..자까님..쨍알인데여..저진짜 이런거 너무좋아하는데..ㅎr..♡
7년 전
무미
쨍알님!❤좋아해주시면 저는 너무 다행이고 그런거죠 하핳
7년 전
독자10
쥬아요..사랑해요..자까님..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무미
귀여운 청포도님 오셨다!!ㅋㅋㅋㅋㄱㅋ윽 분위기가 달라서 걱정했는데 다행입니다❤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무미
흐아 뜻밖에 설렘어택인가어??ㅋㅋㅋㅋㅋㄱㅋㅋㅋ흐아아아 과분한 애정 살앙합니다❤❤❤답댓은 달지마세여 마지막은 무미껍니다하❤❤
7년 전
독자12
고구마
왜 당연히 악마인줄 알았죠 ㅋㅋㅋㅋㅋ
이런 분위기는 처음인데 너무 좋아요ㅠㅠ

7년 전
무미
제목이 스포해서??ㅋㅋㅋㅋㅋㅋ윽 좋아해주셔서 다행이네요
7년 전
독자14
세상에 오징어만입니다 이럴 슈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좋아요 호석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 해먹어라ㅠㅠㅠㅠㅠㅠ흑허육 작가님도 같이 다해먹으세요//다음 편도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5
너만볼래♡예요!
크으... 악마탐소 크으... 거기에 호석이 크으.. 진쯔 분위기 발린다ㅜㅜ 어쩜 작가님 이런 글 까지 소화를 하시는지 정말 진짜 인생 혼자살아요 너무 섹시해!!!!!!! 호석아!!!!!!!! 그냥 날 가져!!!!!!!! 우오오!!!!!!!!

7년 전
비회원135.135
숭아복이에요! 작가님저책자주읽거든여 근데저진짜 그냥읽으면 소름이 오소소돋는 그런문구들이있거든여?????????? 막있잖아요! 돋고 다음문장넘어갈때 주위소리아무것도안들리고그런...그런.... 이런....제필력이넘나 아무튼 그만큼 작가님글소중한다구요♥!♥!♥!♥!♥!!!!!!!!! (도망)
7년 전
독자16
호석이 티저 너무 멋있고 글 속 호석이 좋아요 희망이와 절망이 넘나드는 호비!!
7년 전
독자17
우리 호비 결국 악마 탄소에게 사로잡혔네여! 그래도 이제 원하는걸 손에 넣고? 행복했으면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