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글. 전체글ll조회 9655l 14





[MXM/임영민] ♡ = 밀당 = 연애? 밀고 당기기가 꼭, 굳이, 필히 필요한 건가요? | 인스티즈






" 임영민 나 안 좋아해……. "




 안 좋아하는 것 같아. …… 나 어떻게 해, 연지야? 줄곧 심각한 표정으로 내 얘기를 귀담아듣던 친구를 뒤로 하곤 앞에 놓인 복숭아 아이스티를 한 모금 깊게 빨아들였다. 달다, 달아. 쨍한 단맛이 치고 들어오는 게, 조금 전까지 엿같았던 기분이 풀리는 것 같기는 했지만 그래도 내 기분은 좀처럼 나아질 줄을 몰랐다. 제 턱을 괴고 나를 빤히 바라보던 친구가 이내 카페를 크게 울릴 만큼 소리를 질렀다. 야, 좀 조용히!




ㅡ 질투 유발, 뭐 그런 거 해 봐.

" …… 엉? "

ㅡ 아, 좋아하는지 안 좋아하는지 네가 직접 확인해 보면 될 거 아냐.




 …… 질투 유발? 구미가 당기는 발언에 축 늘어트렸던 상체를 일으켜 앞에 앉은 친구와 눈을 맞췄다. 그러니까, 내가 이런 고민을 하게 된 이유가 뭐더라. 대학교에 와서 만나게 된 같은 과 동기 임영민, 그리고 한 달의 시간이 지난 후 어쩌다 보니 같은 무리에 속하게 된 임영민. 놈과는 별다른 접점이 없었다. 그리고 그런 우리가 우습다는 듯 함께 다니게 된 이후로, 부쩍 친해진 둘은 서로의 일거수일투족에 간섭하기 시작했다. 그것들에는 별거 없었다.




 서로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무슨 일이 일이던 서로를 찾는다던가, 애인이 아니면 해 줄 수 없을 법한 일들을 자연스럽게 해 준다던가. 퍽 자연스럽게 오고 가는 스킨십, 데이트 따위로 부를 수 있을 법한 만남까지도. 이러한 이유들로 놈과는 동기들 사이에서도 언제 사귀냐, 따위의 질문들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다. 그럴 때마다 아니라며, 우리는 친구 사이라는 답을 내놓기 일쑤였는데 나는 아니었던 거지. 그랬다, 나는 임영민을 좋아헀다.




" …… 어떻게? "

ㅡ 음……. 남자를 이용해야지.

" …… 무슨 남자? "




 놈을 좋아하는 나 자신을 깨달은 후 놈과의 사이에 변화를 주고 싶어 안달이 났었다. 놈과의 연락을 줄이며, 마주치지 않으려 노력하며 했던 것들은 피하는 족족 나를 찾아내는 놈으로 인해 수포로 돌아갔다. 그리고 그 시기쯤, 놈이 날 좋아한다며 뭣도 아닌 가십을 떠들어대는 동기들의 말을 듣고는 내게 없던 희망, 김칫국…… 따위의 것들이 늘어갔다. 나는 임영민을 좋아한다, 임영민도 날 좋아한다. 근데 우리 왜 안 사귀어?




" …… 나, 김칫국 아니겠지? "




 어어, 아니야. 야, 빼박이라니까? 놈의 마음을 확인도 전에 잔뜩 들이켜고 만 김칫국은, 시큼했다.






[MXM/임영민] ♡ = 밀당 = 연애? 밀고 당기기가 꼭, 굳이, 필히 필요한 건가요? | 인스티즈






" ㅇㅇ야, 오늘 시간. "

" 아, 영민아. …… 미안, 오늘 다니엘이랑 영화 보기로 해서. "

" 아, 그래? 그럼 말고. "




 작전은 꽤나 수월하게 진행됐다. 우리와 같이 다니지 않으면서, 내 사정을 다 알고 있으면서, 좋아하는 여자가 있는…… 남자, 강다니엘. 강다니엘을 포섭하는 건 어렵지 않았다. 치맥 세 번, 뭐 그 정도. 안 그래도 빠듯한 용돈이 물 새듯 나가는 게 썩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흔쾌히 작전을 수행하는 그를 위해 내가 하지 못할 게 무엇이겠나. 그리고 그를 포섭한 뒤 진행된 작전은 물 흐르듯 자연스러웠다.




" 어, 미안……. "

" 괜찮아, 나도 영화 보자고 하려고 했는데. 수정이랑 보러 가지, 뭐. "

" …… 어, 어? "

" 왜 그렇게 놀라. 전에 수정이한테 밥 사 주기로 했었거든, 밥 먹으면서 영화도 보지 뭐. "




 아, …… 그래. 놈의 발언으로 인해 잔뜩 굳은 표정을 풀 줄 모르는 나와 달리 놈은 무엇이 그리도 즐거운지 방실대는 표정을 지울 줄 몰랐다. 김수정이랑 영화 보는 게 그렇게 즐겁냐, 어? 얼마 전부터 놈을 쫓아다니는, 그러니까 티는 내지 않으면서 놈을 좋아하는 티가 나는, 그런 후배였다. 강다니엘과 영화를 보러 간다는데도 별다른 동요 없이 저 또한 다른 이와 영화를 보러 가겠다는 임영민의 태도에 확신했다. 




" 영화 잘 봐, ㅇㅇ야. "

" …… 어어. "

" 아, 나 갈게. "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내게 등을 보이는 놈이, 미치도록 미웠다. 그러니까, 임영민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






[MXM/임영민] ♡ = 밀당 = 연애? 밀고 당기기가 꼭, 굳이, 필히 필요한 건가요? | 인스티즈








ㅡ 야, 그만 좀 마시지?

" …… 넌 닥쳐, 짜증 나는 강다니엘. "

ㅡ 허, 얘 좀 봐라.

" 니 때문에, 어? 영민이랑, 영화도, 못 보고……. "




 으앙. 결국 참고 참았던 눈물을 터뜨리고 말았다. 그런 내 모습에 오히려 더 당황한 강다니엘은 저희를 흘기며 수군대는 사람들에게 소리쳤다. 헉, 저 때문에 우는 거 아니에요. 저 나쁜 사람 아닙니다, 예? 그와 더불어 내 옆으로 몸을 바짝 끌어당긴 놈은 내 손에 들린 소주잔을 확, 뺏으며 말했다.




ㅡ 야, 걔 같은 남자가 아무리 봐도 아니야.

" …… 디지고 싶지. "

ㅡ 아, 내가 남소해 줄게. 너 모델과 권현빈 아냐? 얘 요새 외롭다고 난리거든? 어때, 콜?

" 콜이고 자시고, 씨바……. 내 앞에서 임영민 욕하지 마, 짜증 나는 강다니엘. "




 와, 니 진짜…… 참사랑이네. 잔뜩 술에 취한 와중에도 놈의 편에 선 나를 보던 강다니엘이 혀를 찼다. 금방이라도 게우고 싶을 정도로 타는 속을 붙잡으며 답답한 곳을 벗어나려 강다니엘에게 지갑을 던지곤 급하게 술집을 빠져나왔다. 뜨거운 여름과 비교되는 꽤나 시원한 밤공기가 나를 반겼다. 아아, 정신이 들자마자 든 생각이었다. 임영민, 보고 싶다. 따위의 생각들에 깊게 잠겨있을 때 계산을 마치고 나온 강다니엘이 나를 툭 치며 불렀다.




ㅡ 가자. 

" 어? 어……. "

ㅡ 야, 나 잡아. 너 넘어지겠다.

" 아니이, 나 걸을 수 있거든? "




 어어, 야! 걸을 수 있거든? 패기가 가득한 한 마디와 함께 발을 앞으로 뻗자마자 휘청이는 몸을 넘어지지 않게 붙잡은 건 강다니엘이었다. 헤헤. 고마어……. 이로써 혼자 걷는 것에 무리가 있음을 깨달은 후 강다니엘에게 몸을 맡긴 채 집으로 향했다. 그 새끼는 김수정이랑 즐겁겠지……. 11시가 겨우 넘은 시간, 심야 영화를 좋아하던 놈의 태도를 생각하면 김수정과 임영민은 아직 영화관에 있을 것이 분명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잡생각들에 한숨을 푹 내쉬었다. 




ㅡ 어? 야, 쟤 임영민 아니냐?

" …… 응, 아니야. 임영민 지금 김수정이랑 영화 봐. "

ㅡ 야, 잘 좀 봐. 우리 존나 노려보는데?

" …… 아, 아니라니. "




 까……. 옆에서 저를 재촉하는 강다니엘이 귀찮아 고개를 들고 앞을 향해 시선을 꽂았는데, 그랬는데. 왜, 임영민이 저기 있어? 저 멀리 보이는 자취방 앞 익숙한 인영이 내 시야에 들어찼다. 아까 전과 같은 착장을 한, 잔뜩 굳은 표정의 임영민이. 그 모습에 놀라 강다니엘의 품에서 빠져나올 생각도 않은 채 멍하니 그를 바라보고만 있자, 이내 성큼 저희에게로 다가오는 놈이었다. 그와 동시에 금방 저희에게로 닿은 놈이 내 팔을 제 쪽으로 죽, 잡아끌었다.




ㅡ 어, 야. 임영민, 간만이네.

" 어, 오랜만. 이제 가라, 나 있으니까. "

ㅡ …… 어어, 얘 술 많이 마셨으니까 잘 챙기고. 

" 엉, 내가 알아서 해. "




 놈의 힘을 이기지 못하고 놈의 품에 안긴 꼴이 된 후부터 심장이 빠르게도 뛰어댔다. 그런 놈의 품에서 빠져나올 생각도 않으며 가만히, 두 남자의 대립을 지켜보고만 있었을까. 이내 시야에서 멀어지는 강다니엘에게 손짓으로 짤막한 인사를 건넸다. 그리고 날 품에 앉은 채 떼어낼 생각을 않는 놈을 한 번, 쳐다보자 이내 내게 깊게 박힌 놈의 시선을 눈치챌 수 있었다. 아하하, 왜?




" 이것도 밀당이야? "

" …… 어? "

" 다 큰 여자가 술 취해서 외간 남자 품에 안겨서 오는 거, 그것도 밀당이냐고. "

" ……. "




 아, 짜증 나. 앞에 선 나를 두곤 필터링을 거치지 않은 말을 뱉어내는 놈의 태도에 긴장이 잔뜩 들어갔다. 마른 침을 삼키자 내게 향하는 놈의 시선에, 또 한 번…… 긴장은 배로 다가왔다. 미간을 잔뜩 구긴 놈의 표정은 실로 처음 마주하는, 그런 것이었으니까. 




" …… 아, 진짜. "

" ……. "

" 처음엔 밀당인지, 뭔지 그거 귀여워서 그냥 넘어간 거 인정. 근데 너. "

" ……. "

" 내 연락 자꾸 피하고, 매번 다른 사람이랑 약속 있다고 피하고. 그것도 남자랑. "

" ……. "

" 그것도 모자라서 외간 남자 품에 안겨오냐? "




 우수수 쏟아지는 불만 섞인 투정이 내 귓가에 박혔다. 처음에는 마냥 무섭기만 하고, 미안하기만 했는데 이렇게 제 의견을 쏟아내는 놈을 가만히 보고만 있자니 진짜, 귀여워 죽겠다. 꽤나 포커페이스에 능한 사람이라 생각했는데 지금 내 앞에 선 임영민은 그렇지만도 않은 것 같았다. 잔뜩 찌푸린 미간, 묘하게 올라간 눈썹. 그 모든 것들이 놈의 투정을 말해 주고 있었다. 가만히 놈의 투정을 듣고만 있자 이내 제 머리를 한 번 쓸어넘긴 놈이 나와 시선을 맞췄다. 그리고는.




" …… 밀당 그딴 거 그만해, 너 좋아하니까. "




 김칫국인 줄 알고 들이켰던 건 꿀물이었던 듯싶다. 이렇게 달아도 되나?






[MXM/임영민] ♡ = 밀당 = 연애? 밀고 당기기가 꼭, 굳이, 필히 필요한 건가요? | 인스티즈





# ㅡ Side of Man




" …… 영민이 나 안 좋아하는 거 맞다니까, 아무런 반응도 없음. "




 변했다, 확실히 변했어. 요즘 들어 연락을 자꾸만 피하는 듯한 네 행동에 똥줄이 탔다. 좋아했다, 그래서 이런 사이만으로도 만족했던 나였는데 그런 내 생각을 비웃기라도 하듯 너는 내게서 멀어져만 갔다. 툭하면 생기는 약속들, 툭하면 씹히는 연락들. 심지어는 내가 찾아가지 않으면 볼 수 없는 너였기에 오늘도 나는, 너를 찾았다. 벤치에 홀로 앉아 누군가와 심각하게 통화를 하는 모습에 가까이 다가서자, 들리는 내 이름에 두 발이 멈췄다.




" …… 연지야, 진짜 죽을래. 질투유발 그딴 거 아무 소용 없잖아, 이러다 친구로도 못 남으면 어떡해? "

" ……. "

" 임영민이 친구 해 준다고 할 때 곱게 친구로나 지낼걸,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




 들려오는 내 이름 석 자와 함께 꽤나 흥미를 끄는 대화의 주제는 오로지 나와 너, 둘이었다. 몇 날을 앓았던 내가 우스워졌다. 그러니까, 이게 다, 깜찍하고 요망한 질투유발이었다, 이거지. 입가에 잔뜩 걸리는 미소와 함께 널 부르려던 행동을 뒤로 하고는 네게서 멀어져 갔다. 나를 좋아하는 너, 깜찍한 행동을 보이는 너. 그 모든 것들에 내 기분은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붕 떠올랐다. 너 오늘 나사 하나 빠진 것 같다, 미친놈. 그 어떤 소리를 들어도 행복했다.




" …… 뭐냐, 저거? "




 그랬다, 그랬는데. 점점 늘어가는 강다니엘과 너의 약속. 물론, 네가 그 새끼랑 항상 같이 있을 거라는 생각은 안 하지만 그래도. 빡쳤다. 그리고 그것을 한 번에 폭발이라도 시켜 주겠다는 양 잔뜩 취한 채 강다니엘의 품에 안겨 걸어오는 너는, 내게 빡침을 안겨 주었다. 와, 저거…… 뭐야? 실실거리며 강다니엘에게 애교 아닌 애교를 부려대는 네 모습을 보자 주체할 수 없는 무언가가 들끓었다. 그리고 직진.




 아아, 요망하고 깜찍한 행동에 속아 널 가만히 둔 내 잘못이었다. 






ㅡ 요새 연재가 조금씩 늦어지는 기분이네욤... 죄송합니다... 그래도 열심히 적어오려고 노력하고 있읍니다, 차기작은 조만간...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ㅡ 초록글, 댓글, 추천, 스크랩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__) ~ 항상 빠짐없이 댓글 읽고 있으니 글에 관한 내용, 피드백, 질문 모두 자유롭게 남겨 주셔도 괜찮습니다. ㅎㅎ

ㅡ 암호닉 신청 받습니다. 신청한 암호닉은 다음 편에 업데이트, 암호닉 신청은 항상 최근 글 댓글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암호닉의 존재 여부는 밑에서 꼭! 확인해 주세요.

ㅡ 제 글은 순도 100% 픽션으로만, 작가의 망상으로만 이루어진 글입니당, 픽션은 픽션으로만! 즐겨 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작가는 총총총...




# ㅡ 암호닉


0226ㅣ나침반ㅣ요를레히ㅣ딥영라부ㅣ돌하르방ㅣ듀ㅅ듀ㅣ롱롱ㅣ은인생ㅣ99ㅣ괴물ㅣ뚜기ㅣ남융ㅣ인연ㅣ기화ㅣ녜리ㅣ루이비ㅣ섹베오레ㅣ귀찌ㅣ국산비누ㅣ유닝ㅣ프로듀스으ㅣ뿌Yoㅣ일오ㅣ체크남방ㅣ킹환ㅣ어부ㅣ다녤ㅣ자몽ㅣ뿡뿡이ㅣ흥흥ㅣ오월ㅣ땁답ㅣ갓의건ㅣ세병ㅣ파파ㅣ윙크ㅣ국국ㅣ망개몽이ㅣ앙앙ㅣ배챙이ㅣ치즈ㅣ니나노ㅣ빛ㅣ봐린ㅣ포뇨ㅣ큰누ㅣ얄루빤스ㅣ마이관린ㅣ깡구ㅣ유일ㅣ0101ㅣ0622ㅣ디눈디눈ㅣ뾰렁ㅣ꽃녜르ㅣ르래ㅣ참새우진ㅣ그린ㅣ참새ㅣ단잠ㅣ배지녕ㅣ빠뺘뽀뾰쀼ㅣ음률ㅣ응ㅣ효비ㅣ경찰차ㅣ복숭아덕후ㅣ비니ㅣ안돼ㅣ김까닥ㅣ재뀨ㅣ심슨ㅣ몽구ㅣ유자청ㅣ꾸루ㅣ우진이랑워니랑ㅣ우리집엔신라면ㅣ웅이ㅣ알빱ㅣ째니ㅣ바다ㅣ다솜ㅣ■계란말이■ㅣ사용불가ㅣdaydreamㅣ아기어피치ㅣ청포도ㅣ블라썸ㅣ후니소스ㅣ토마토딸기ㅣ꼬부기ㅣ캔버스ㅣ꼬맹맹ㅣ11023ㅣ찬아찬거먹지마ㅣ809ㅣ샘봄ㅣ선인장ㅣ안녕ㅣ졔졍ㅣ뭉게구름ㅣ0620ㅣ져니ㅣ데헷ㅣ라온하제ㅣ감자도리ㅣ세념ㅣ여운ㅣ감ㅣ마이쮸ㅣ흰색ㅣ일반ㅣ꼬꼬망ㅣ쿠마몬ㅣ째니Aㅣ참뀽ㅣ망고망고ㅣ둘셋0614ㅣ초록하늘ㅣ짭짤이 토마토ㅣ스타터스ㅣ모과꽃ㅣ예희ㅣ안녕하새오ㅣ퍼지네이빌ㅣ임영미니ㅣ임파카ㅣ참새짹짹ㅣ댕댕이ㅣ하설ㅣ♥금하ㅣ큰새ㅣ꾸쮸뿌쮸ㅣ리베ㅣ슝러비ㅣ복칭ㅣ다녜리ㅣ희동이ㅣ도리도리ㅣ우럭ㅣ자몽사탕ㅣ바밤바ㅣ꽃녜르ㅣ위닝ㅣ녜르ㅣ애정ㅣ뿜뿜이ㅣ됼됼ㅣ오리털파카ㅣ507ㅣ0215ㅣ레인보우샤벳ㅣ참앤참ㅣ영동영동ㅣ리치ㅣ923ㅣ121ㅣ파랭이ㅣ기쁠희ㅣ칸쵸ㅣ1206ㅣ토마토딸기ㅣDSㅣ푸르린ㅣ아임0멘ㅣ빵미닝ㅣ하늘ㅣ상큼쓰ㅣ어피치♥ㅣ식빵ㅣ203ㅣ영미니겨로내ㅣ코카ㅣ나는 널ㅣ염소ㅣ미묘ㅣ녕녕ㅣ파이리ㅣ남고ㅣ임금ㅣ제로ㅣ뿌까ㅣ내마음의어니부기ㅣ♤기쁠희♤ㅣ얄루얄루ㅣ플라워ㅣ딥파카러브ㅣ봄봄ㅣ모니ㅣ토마토하우스ㅣ미키ㅣ아마수빈ㅣ우진아♡ㅣ뿡빵민ㅣ666666ㅣ애정ㅣ러브미ㅣ포도가시ㅣ빨간머리ㅣ지니ㅣeternalㅣ영부ㅣ@불가사리ㅣ꼬꼬ㅣ뉴욕ㅣ우가ㅣ돌양ㅣ0208ㅣ스타일ㅣ호어니ㅣ자두ㅣ짱요ㅣ동동ㅣ감자은ㅣ쿠쿠ㅣ나로ㅣ파카앞길창창ㅣ햇살ㅣ피치모드ㅣ뚱땅ㅣ어피치ㅣ훔냐링ㅣ망냐뇽ㅣ부밍 시스템ㅣ류제홍ㅣ블루베리짱짱ㅣ수리태화ㅣ임녕민ㅣ아듀ㅣ벌스ㅣ망개몽이ㅣ우르꽉끼ㅣ토메로농장ㅣ윙팤카ㅣ지훈아 큥!ㅣ메리크리스마스ㅣ상현ㅣ노듀ㅣ7579ㅣ햇살ㅣ댕댕녕민ㅣ0830ㅣ부기ㅣ파카링ㅣ예그리나ㅣ달문ㅣ0228ㅣ짱요ㅣ수 지ㅣ빵빰ㅣ갓제로ㅣ서울ㅣ피치ㅣAquamarizㅣ영쓰ㅣ숨ㅣ키드오ㅣ영미니ㅣ영민29ㅣ1225ㅣ짹둥이ㅣ윙꾸꾸까까ㅣ임영민아ㅣ털없조 알파카ㅣ과자ㅣ부기부기어니부기ㅣ0713ㅣ1231ㅣ우즈ㅣ뉴동인생배팅ㅣ이히ㅣ쩨알라뿌ㅣ허니통통ㅣ아몬드ㅣ란아ㅣ알팤팤민ㅣ3536ㅣ횹파카ㅣ새벽 3시ㅣ똥강아지ㅣ겨울의 봄ㅣ0506ㅣ파카리스웨트ㅣ참새야ㅣ쨘쨘ㅣ영민29ㅣ삐까ㅣ뿌얌ㅣ낙월ㅣ챠밍밍ㅣ멋잘영민ㅣ덕배ㅣ윰ㅣ이름점ㅣ피치ㅣ지훈마크ㅣ남고ㅣ임영민충성충성ㅣ어어ㅣ용미늬ㅣ푸우ㅣ강단ㅣ낙월ㅣ0404ㅣ신쫄이ㅣ요롱코롱ㅣ호다닥ㅣ루꼼ㅣ민트향ㅣ입틀막ㅣ0미니ㅣ다별ㅣ달영민ㅣ허니통통ㅣ핀아ㅣ샐라인ㅣ미니미니투민ㅣ몽글ㅣ옹뇽뇽ㅣ52오이52ㅣ문름달ㅣ다다ㅣ푸푸파카ㅣ적토마흑토마ㅣ강단ㅣ챰새영ㅣ어피치ㅣ밍ㅣ키드오ㅣ지은호ㅣ상큼쓰ㅣ스댐ㅣ현ㅣ알팤팤민ㅣ사이다ㅣ꿀돼지ㅣ늘부ㅣ윙크탑ㅣ다녤이랑워니랑ㅣ석고상ㅣ자몽몽ㅣ너 왜 알파카냐ㅣ대니ㅣ살사리ㅣ40745ㅣLYMㅣ앳패스트ㅣ문름달ㅣ0617ㅣ뭉ㅣ마람ㅣ풋토마토ㅣ금요일ㅣ슘슘ㅣ꿍낑꿍꽁ㅣ몽완ㅣ덧니ㅣ낭낭ㅣ하늘연달ㅣ댕댕한파까ㅣ모카ㅣ깡다ㅣ♥녕민ㅣ심장팤동ㅣ밤하늘ㅣ입학하자ㅣ아쿠아ㅣ우왕굿ㅣ뚭뚜ㅣ자몽몽몽ㅣ서눠ㅣ뚜방뚜방ㅣ뿡뚱ㅣ뉴리미ㅣ동그라미ㅣ부르르ㅣ사막여우ㅣ황제민현ㅣ0809ㅣ미니츄ㅣ뿌꾸뿌꾸ㅣ앤디스ㅣ꿀자몽ㅣ둥둥이ㅣ징징이ㅣ청순ㅣ굥차차ㅣ뿌꾸뿌꾸ㅣ치자꽃길ㅣ아가베시럽ㅣ연이ㅣ으악ㅣ윤기좔좔ㅣ재환콩ㅣ푸르린ㅣ또여니ㅣ리네ㅣ예글ㅣ반지젤리ㅣ열매ㅣ새살ㅣ영롬곡민ㅣ에스ㅣ바구진ㅣ연두부님ㅣ뜝ㅣ앵두ㅣ이삐ㅣ0923댕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MXM/임영민] ♡ = 밀당 = 연애? 밀고 당기기가 꼭, 굳이, 필히 필요한 건가요?  164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어어아아 작가님 저 녕녕인데요 아 일등입니다!!! 예에!!! 와 근데 녕미니~~ 이미 알고 있을 거란 예상은 했ㄴ는뒈~~~ 진짜 알고 있었네~~~?~?~ 하핳ㅎㅎㅎ 작가님 아니 저 진짜 와 기다리고 있었어요. 아세요..? 아 사실 머~~ 작가님이 아셔도 안아셔도 상관 없지만~~ 그래듀 보고 싶었다고요~~~ 하핳ㅎ 와 진ㅋ자 녕민...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걸까..? 희힇ㅎ 녀러ㅓㅇ민<~ 녕녕인데요 녕녕!! 와 작가님.. 사랑하고요... 사랑합니다!!! 우아앙ㅇ!!! 하트..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6
0923댕 입니다!! 암호닉 올라왔네요 헤헤 오늘은 되게 기여운 영민이네요ㅠㅠㅜㅜㅜ 조아요 호홓 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요!!
6년 전
비회원155.125
ㅅㄷ
6년 전
독자3
선댓
6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
[박참새]로 암호닉 신청함미당 영민이가 눈치채고 수정이랑 영화본다고 하지 않았을까 싶었는뎅 ㅋㅋㅋㅋㅋ전화를 엿들었을줄은,,! 설렘미 폭발이에요 꺄악
6년 전
독자7
뿡뚱이예요ㅠㅜㅠ 허ㅠㅠㅠㅠ 대박 밀당하는여주도 지켜보다가 터진영민이도ㅠㅠㅠ너무너무궈요유ㅓㅇ퓨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0208이에요!!! 악 오늘 심쿵 ㅜㅜㅜㅜ 영민이 이렇게 쏘스윗하면서 막 뒤에서 모르는 척 하고 ㅜㅜㅜㅜㅜㅜㅜ 브금이랑도 찰떡이에요! 잘 읽고 가요 :)
6년 전
독자9
아..슘슘입니다..세상에...영민이ㅏ 알고있었을 줄이야....와중에 박력미...넘나 발리구요..세상에 머싯어....
6년 전
독자10
7579예요!!! 오랜만에 딱 뜨자마자 보러 왔는데 영민이 너무 설레는 거 아닌가여 ㅜㅜㅜㅜㅜㅜㅜㅜ 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독자11
꾸쮸뿌쮸에요! 아잌 귀여워라 세상에
6년 전
독자12
오늘도 너무 달아요ㅠㅠㅠㅠ영민이 진짜 최고에요ㅜㅜㅜ작가님 진짜 매번 다양한 영민이 감사드립니다❤
6년 전
독자13
수 지예요!!
헐 달달해요ㅜㅜ
진짜 재밌어요!! 영민이 알면서도 귀여워서 보고 있던 거 대박입니더ㅠㅠ

6년 전
독자14
유닝이에요!!
아 미쳤다.... 캠퍼스 영민ㅠㅠㅠㅠㅠㅠ 다녤한테 질투하는 영민이 정말 너무 너무 완전 완전 귀엽구 설레요ㅠㅠㅠ❤️❤️

6년 전
독자15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 영민... 알면서 귀엽다고 묵인한거...그거 너무하다너... 그래도ㅠ잘생기고 다정하니까 설래니까 봐준다...ㅎ 그래서 영민 최고....
6년 전
독자16
국국
6년 전
독자17
꺅 작가님 국굿이에요 너무 귀여워...밀당...귀여워...질투영민....질투파카...귀여워...사랑해...♡하...너 다해 귀엽고 다해 그냥 너 다해
6년 전
독자18
121이에요! 질투하는 영미니도 귀엽네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매번 다양한 소재 힘드실텐데 멋있어요ㅜ 사랑합미다 다음 글도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9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이해서 저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6년 전
독자20
자까님 열매입니당 ㅠㅍㅠ 녕민 사랑해 ㅠㅠ 미친 거 같애 진짜 자까님 매번 이렇게 좋은 글 써주시면 ㅠ퓨ㅠㅠㅠㅠㅍㅍ 빠져나올 수 없어요퓨ㅠㅠ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 사랑해욮ㅍㅍㅍㅍ푸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능숙하면서ㅓ매력ㅈ터져버려!
6년 전
독자21
아 작가님글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매번 어쩜 이리 재밌죠 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3.126
퍼지네이빌이에요!
질투유발 알면서도 넘어가준 ㅇㅁ영민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데 다른 여자랑 영화본다고 왜 거짓말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38.96
와아......진짜 설레요ㅠㅠ
6년 전
비회원178.210
(달) 암호닉 신청합니다>_< 흐어어엉 작가님 글 항상 다봤었는데 오늘편 유독 깜찍해요!! 제 닉처럼 달!달하고 풋풋한 여주랑 영민이~!! 너무 재미있어요 흐흐
6년 전
독자22
[ 애슐리 ]로 암호닉 ㅇ신청할게요 항상 잘 보고 있었는데 이제야 신청하네요ㅠㅠ
6년 전
독자24
0506입니다! 질투하는 영민이 진짜 좋아요ㅠㅠㅠㅠ 와 진짜 영민이가 전화통화 엿들어서 넘넘 다행이네요ㅋㅋㅋㅋ 원래 전 밀당이 이해안되었는데 영민이가 질투하고 귀여워해주는 걸 보니 밀당을 해보고 싶어진...ㅎ 근데 영민이 같은 남자가 없네요ㅎㅎㅎ ㅋㅋㅋㅋ 진짜 오늘도 넘넘 설렜어요!!!
6년 전
비회원152.175
[빵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ㅜㅠ너무설레는것ㅠ
6년 전
독자25
갓제로입니다 자까님.. 미쳐써요 영미나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이랗게 섹시할수가.......... 나 죽네 나 쥭ㅇ.....
6년 전
독자26
ㅑ와 이런거 완전 제 타입잊니다 진짜 미쳤다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고 설레요 잘 읽고갑니다 ㅠㅠㅠㅠ엉ㅇ 얼 외전같은건 없죠?잉 잉 ㅠㅠㅠ
6년 전
독자27
살사리입니다!! 워후~~~ 작가님 매번 가져오시는 글마다 제 취향저격이네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28
삐까예요
6년 전
독자29
워후 너무 짱이잖아여.. 오늘도 잘 읽다가여!
6년 전
독자30
예 밀당은 꼭 필요한 것이었네요...!!! 작가님 오늘도 진짜 너무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31
나로입니다 아 질투유발 .. 이런소재짱잉ㅇ에요 넘좋아 ㅠㅠ 령민이가다알고있었다니 민망하네요 ,,, 그래도 질투유발은성공 !! 이번글도 체고에요 체고ㅎㅎ흐헿
6년 전
독자32
하이고 정말 저 이 글 보저머자 신알신 하고갑니다... 귀여워 .... 영민이... 조하...... 달달해서 좋아
6년 전
독자33
역시 .... 와 영민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영민이 글 많이 써즈셔서 진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영민아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
초록하늘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
발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임녕민
하악, 오늘도 나는 하나의 심장을 잃는다...

6년 전
독자35
꼬부기에요!!!!앜!!!이런거너무좋아요.....영미나....ㅠㅠㅠㅠㅠㅠ더반응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93.144
뜝이에요! 아 세상에 밀당도 너무 좋고 필터링 없이 말하는 거 너무 설레요 진짜ㅠ 영민이 알고 있었으면서 모르는척했던 거에 치이고 갑니다ㅜㅠㅠ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6
아 맞 진짜 막 심장이 간질간질 콩닥콩닥 도키도키ㅠㅠㅠ
사랑합니다 작가님 진짜 감사드립니다
잠 다 잤네요 흐스

6년 전
독자37
영롬눈민입니다ㅜㅜㅜㅜ 어흑 오늘도 충성충성입니다 밀당 그것은 굉장히 엄청난...!!!! 읽는 동안 입꼬리가 안내려가는거 실화 맞죠?ㅜㅅㅜ 진짜 글써주셔서 감사할 따름 입니다 항상 사랑하고 응원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40
거하게 치이고 가요ㅠㅠ 대박ㅠㅠ 영민이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잘 읽었어영ㅎㅎ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1
으앙ㅜㅜㅜㅜㅜㅜㅜ 자까님 질투하는 영미니 왜이렇게 귀여운가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2
아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밀당그만해너좋아하니깐에서 심장이쿵...설레죽었습니다ㅠㅠ작가님 애정합니다ㅎㅎㅠㅠㅠ
6년 전
독자43
작가님 ㅠㅠㅠㅠ와... 진짜 매번 느끼는거지만 필력정말 제취향탕탕ㅌㅇ앙아아ㅏㅇㅇ 입니다
ㅠㅠㅠㅠ 영민이미친거같다진짜.....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 글자주자주 써주세요 소재부터 전개까지 모두 완벽해요 ㅠㅠ

6년 전
독자44
악ㅠㅠㅠㅠ녕미니가 내 심장 아프게해ㅠㅠㅠㅠ임녕민퓨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5
쿠쿠에요 작가님! 신알신 떠서 침대에 눕자마자 바로 글 읽으러왓어요ㅠㅠ 작가님 ㅠㅠ 진짜 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 영민이 질투하는게 딱 제 취저! 하 ㅠㅠㅠ 영민이에게 오늘도 빠져버렸어요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다음회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46
자두입니다!
아영민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오열)진짜 직진하ㅜㅜㅜㅡㅜㅜㅜㅡㄴ발리구요진짜ㅜㅜㅜ세상 멜로아이즈..

6년 전
독자47
떠흑ㅠㅜㅠㅠㅠㅠㅠ 영민이한테 실컷 치인 뚭뚜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 영민이라니..(사망) 항상 행복하게 보고갑니다 사랑해요 작까님♥
6년 전
독자48
너 왜 알파카냐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녕미낭아아ㅏ아아아ㅏㅇ 사랑훼,,, ㄱ럭ㄹ껄껄꺼ㅓㄹㄹ,,, 작가님은 매번 제 심장에 위험한 글을 써주시네여 ㅠㅠ 흐흡 ㅠㅠㅠ 잘읽었더염 <3<3
6년 전
독자49
와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영민이 말투 너무 좋아요.. 진짜 역대급으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 다음작품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51
에잇ㅋㅋㅋㅋㅋ귀여윤 스토리 ㅋㅋㅋㅋㅋ 넘나 커여운 것들
6년 전
독자52
흐너엉 작가님은 언제나 영민이로 제 심장을 마구마구 치ㅛㅣ네요ㅠㅠㅜㅠㅠㅠㅠ 이번편은 심장을 치고 또 치고 아주 난리났어요... 물론 이렇게 쳐주시는 작가님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제가 사랑하는 거 아시죠? 또 이렇게 와주세요 아니면 맨날 찡찡 댈거예요
6년 전
독자53
일오인데여........ . . . . . .넘 체고돼서 죽엇습니드...ㅏ....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54
사용불가입니당
아아아아아ㅜㅜ엉엉 너무설레요 이번 화는 진짜ㅜㅜㅜㅜㅜ 영민아 내 심장 학살하지마ㅜㅜ

6년 전
독자55
흐흐흐아아아ㅏㄱ 영민어ㅠㅠㅠㅠㅠㅠ앓다죽을 영민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56
작가님 안녕하세요 혹시 아모닉 아직 받으시나요... 글은 정말 잘 읽고 있습니다ㅠㅠㅠ 오늘 소재 너무 좋아요... 영민이 박력 뿜뿜ㅠㅠㅠ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혹시 암호닉 아직 받으신다면 수거해주시길 바라며 [로운] 남기고 가겠읍니다 총총....☆☆
6년 전
독자57
임영민 ㅜㅠㅠㅠㅠㅜㅜㅜ 다 알고 있었어 ㅜㅠㅠㅠㅠㅜㅜㅜㅜㅠ 설레 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8
아오 너무 좋아요 아 영민 너ㅜㅁ 좋다 웃는 것도 너무 좋다...
6년 전
독자59
글 너무 잘 읽고 갑니다ㅠㅠㅠ 너무 재미있어요!!♡ 올바른 질투 유발은 항상 옳습니다♡
6년 전
독자60
작가님은... 그러니까 최고에요 최고 최고입니다ㅏ....
6년 전
독자61
아 세상에 작가님 안녕하세요! 초면부터 뎨둉하지만 사랑해요... ❤️ 작가님 글 처음 접했는데도 불구하고 사랑에 빠진 것 같아요 이게 바로 트루 러브 ㅠㅜㅜ엉엉
글도 너무 제 취향이고, 작가님은 더 제 취향이구요?
얼른 작가님 다른 글 보러 가볼게여!

6년 전
독자62
앜ㅋㅋㅋㅋㅋ 영민이는 애초에 다 알고 있었네요 귀여워요 여주가 ㅠㅠ 영민이가 왜 귀여워 하는 지 알겠네요 !
6년 전
독자63
갓의건입니다! 아 임영민 ㅜㅜㅜㅜㅜㅜ 니엘이 한테 질투하는 것 조차도 세상 귀엽....넌 그냥 다 귀여어 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64
ㄱ브금이랑 너무잘어울랴요ㅠㅠㅠㅠㅠ 임영민 마음없는줄알았더니 ㅠㅠㅠㅠㅠ 수정이랑보러간다는건 진짜인건가요?ㅠㅠㅠㅠㅠㅠ 임영민 알면서도 그러기있나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으아 임영민 너무 설레요....댜 알고 있었다니 영민이가 1류여썽..
6년 전
독자66
넘조아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67
으어어어어영미나ㅏ정말루조아해ㅠㅡㅜㅠㅜㅠㅠㅠㅜㅜㅜㅠㅜㅜ둘이행벅하게잘살아야대ㅐㅠㅜㅜㅠㅠ
6년 전
독자68
작가님 진짜 대박이에요...하나 하나 다 재밌어요 ㅠㅠㅠ사랑함다,,,
6년 전
독자69
아.. 지짜 너무좋아여ㅓㅓㅓㅓ ㅠㅠㅠㅠㅠ 오늘 도 영민이때매 잠을 못자고
6년 전
독자70
작가님ㅠㅠㅠ영민이 질투 너무 좋아요퓨ㅠㅠㅜㅜㅠ짱 설레ㅠㅠㅠㅠㅠㅠ영민아ㅠㅠㅜ다 알면서도 모르는 척...귀엽기는ㅠㅠㅠㅠ
6년 전
독자71
아아아아아아ㅏ 진찌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알았으면서!!! 아윽 너무 설레서 전 주거써여...
6년 전
독자72
청순이요,, 역시 녕민이 빙의글은 자까님 게 제일 좋네요ㅠ 진짜 단편으로 나온 거 다 좋아요ㅠ
6년 전
독자73
ㅜㅜㅠㅠ질투 너무 좋아요ㅠㅠㅠ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오늘도 잠을 못잘 것 같은...ㅎ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4
헐 와 영민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요 둘 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휘휘]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ㅎㅎ!!

6년 전
독자75
영민이 다 알고 일부러 보고있았구나!!ㅎㅎ 마지막 한방이 제대로 먹혔나옇ㅎㅎㅎ
6년 전
독자76
샘봄 / 와이거 퓨ㅠㅜㅠㅠㅠ 임영민 진짜 와 할렐루야 진짜 ㅠㅠㅠㅜㅜㅜㅜㅠ 마한테 왜그러는거야 진짜 임영민 아침부터 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신나각게만드느거야왜 ㅠㅠㅠ
6년 전
비회원121.196
슝러비입니다 으엉 ㅇ질투하는 녕민이 귀여워 죽겠습니다 ,,
6년 전
독자77
아 작가님 대박 너무 설렞니다 어떡하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스윗해요 영미나ㅠㅠㅠ 잘생기고 스윗하고 설레고 박력있고 혼자 다 해! 영미나ㅠㅠ 잘 보고 가염 물론 댓글 달고 한 번 더 봐야죠><
6년 전
독자78
0713입니다!!! 작가님 일어나자마자 알람 뜬거 보고 바로 왔어요!!! 일어나자마자 심쿵❤️❤️❤️❤️ 브금이랑 글이랑 잘 어울려요乃乃乃乃 영민이 알면서도 귀엽다고 보고있는거 쏘스윗ㅜㅜㅜㅜㅜ글 잘 봤습니다❤️❤️❤️
6년 전
독자7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민이 넌 꿀물이었어ㅠㅠㅠㅠㅠㅠㅠ 와 작가님 이렇게 달달달달해도 되는건가요? 진짜 설레서 아침부터 심장이 바운스를 뜁니다.. 진짜 임영민..최고야....
6년 전
독자80
챠밍밍 이에여~~~ ㅎㅎ... 넘... 조으네여... ㅎㅎ...
6년 전
독자81
미묘입니다~! 둘 다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질투하는 거 둘 다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6년 전
독자82
[용]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이번편 완젼 꿀잼이네염!!!!!!!!1
6년 전
독자83
어어입니다! 아침부터 심장이 막 간질간질한게ㅠㅠ작가님 글은 진짜 형용할 수 없늘 정도로 재밌어요ㅠㅠ매번 소재가 달라지는데 하나도 중복되지않고 늘 신박한 것도 좋고 항상 재밌는것도 너무 좋아요 작가님 사랑해욧❤❤
6년 전
독자84
와 대박... ... 넘 설레요 자까님 ㅠㅜㅜㅜㅜㅜㅠ 앓다 쥬글 영민님!!!!!! 흐어어어어어어더어어ㅓ어 덕후는 움니다 엉어엉ㅇㄹ
6년 전
독자85
작가님 우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꺄 영민이 밀당하는거 알아채다니 ㅠㅠㅠㅠ크흡.... 박력있어 ㅠㅠㅠㅠ둘이 이제 꽃길만 걷자 ~~~!
6년 전
독자86
인연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발 들이는 글잡이에요. 다 알면서도 모르는 척 기다려준 영민이도 귀엽고, 참다 참다 결국 쌓인 감정이 터져서 여주한테 투덜대는 영민이도 너무 귀여워요. 임영민 = 귀여움 이잖아요... 귀여워 죽어요, 진짜. 오늘도 역시나 잘 읽고 갑니다. 다음 글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
6년 전
독자87
안녕하세요 [강단]입니다! 영민이가 설마 알고 있을 거라는 생각은 못했는데 역시 알고 여주 장단에 맞춰 준 거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너무 귀엽습다,,,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8
참새입니다ㅠㅠㅠㅠㅠ 흑 ㅠㅠ 체고야 영민 ,, 영민이가 귀여워하는 여주 ... 그런 영민이가 귀여운 나 ..... ㅠㅠ 역시 남여 사이에는 밀당이 필요해료..
6년 전
독자89
질투하는 임영민ㅠㅠㅠㅠㅠ영민이 하고싶은거 다 해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0
배챙이입니다 '^' 통화 내용을 들킨 건 굉장히 수치스럽지만 깜찍하게 봐준 영민이는 사랑입니다,,, 투정 잔뜩 내뱉는 임영민 귀엽고요?,,, 질투하느라 틱틱대는 임영민 더 귀엽고요?,,, 그냥 귀여움 투성이네요,,, 따흐흑 귀여운 영민아!!!!! 작가님 최고로 사랑해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91
안녕이에요!!!! 녕민이 너무 기여워여..... 이거 뒷 이야기가 더 있어야 할 것 같지 않나요!!!!!! 헤헤헤 사랑해여
6년 전
독자92
작가님 매번 느끼는 건데 세계 최고로 글 잘 쓰세요 저 울어요 너무 좋아서,,,,, 작가님 최고예요 사랑합니다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75.139
[밍밍♡]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 작가님 글 그동안 계속 봐왔는데 비회원이라 암호닉 안하고있다가 진짜 꼭 해야겠다 싶어서 신청하고 가요 저 우연히 작가님 글 봤다가 글 속 영민이 한테 반해서 영민이 글 찾아보고 그랬어요 .. 작가님이 날 입덕시키셨어 .. 앛으로도 좋은글 많이 기대할게요 ?
6년 전
독자94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세상에 마상에 임영민 역시... 믿고봅니다ㅜㅠㅠㅜㅜㅜ 다 알고서도 넘어갔더니ㅜ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거봐....너무 좋아요ㅜㅠㅠㅠ

6년 전
독자95
DS 입니다! 아 오늘 BGM이랑 글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진짜 폭풍설렘ㅠㅠ 밀당인거 다 알면서 질투하는 영민이도 너무 귀엽고 아무것도 모르는 여주는 더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어쩜 너무 좋네요 덕분에 오늘 하루 기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96
알팤팤민입니다~영민아ㅠㅠㅜㅜ너무 박력터지고 직진인거 아니니ㅠㅜ그렇게 직진이라면 너무 사랑합니다♡♡♡정말 저는 직진인 사람이 너무 좋습니다ㅜㅜ
6년 전
독자97
털없조 알파카에요! 에ㅓ엉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이번에도 너무 너무ㅜㅜㅜㅜㅜ무무무ㅜㅜ 좋아요유ㅠㅜㅠ
6년 전
독자98
짱요에요~! 영민이 귀여워ㅠㅠㅠㅠ 여주도 넘 귀여워 ㅠㅠㅠ 저런 자연스러운 연애 부러워요 ㅠㅠㅠ
6년 전
독자99
뉴리미예요ㅠㅠㅠ 와 오늘 대박... 짱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ㅜㅜㅠ 어떡하지ㅜㅜㅜㅜㅜ 화내는 영민이 미치겠네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0
서눠입니다! 아 영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 서로 삽질하다가 드디어 마음 확인하는거 너무좋네요ㅠㅠ게다가 이번편엔 영민이버전?도있어서 좋았어요
6년 전
독자102
[핫초코] 신청합니당
질투유발인거 알고 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모른척 해ㅠㅠㅠㅠ ㅜㅜㅜ 요오물~~~

6년 전
독자104
몽구에요 영민이귀여워 ㅜㅜ
6년 전
독자105
모카에요! 헉 헉 헉 깜찍하고 요망한 짓,, 임영민이 정말 저렇게 말하는거 들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임영민 최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6
아 임영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7
반지젤리입니다. 저 마지막 한 줄에 뻑 갔는데 어떡하실 거예요, 작가님 책임 져... (눈물) 앞에 아아, 하면서 혼자 앓은(?) 것도 너무 좋고! 너무한 거 아니냐구요, 마지막 말 리얼루 제 심장 뚫고 지나갔어요. ㅠㅠ 영민이가 밀당인 걸 알고 있던 것도 너무 놀랍고 마지막 진짜 제가 몇 번 언급하는 자도 모르겠지만 아무튼 좋아요. 사랑해요. 작가님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108
임녕민ㅋㅋㅋㅋㅋㅋ알고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 여주도 영민이도 귀여워요ㅠㅠㅠㅠ 그래도 다녤덕분도 있는데 불쌍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하는 녕민이 잘 보고가요ㅠㅠㅠ♡
6년 전
독자109
아 영민이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워아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0
뚜기입니다 ❤️❤️❤️❤️ 여주도 귀엽고 영민이도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1
포뇨에요!
영민이 앞에서 포커페이스하면서 뒤에서 여주 걱정하는 거 아쥬 좋구옇
영민아 왜 내 남친 아니니...

6년 전
독자112
어머머머 영민이가 알고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잖아옄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지금은 좋아한다고 했으니 그린라이트뿜뿜이쥬~~
6년 전
독자113
[112]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영민이 채고된다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덕분에 요즘 영민이에게 빠져서 허우적대고 있어요 진짜 너무너무 설레요... 작가님 채고... 100년 지나도 작가님 글 읽을래요... 영민이 채고...

6년 전
독자114
작가님 덕배입니당 질투유발하는 여주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5
기화입니다. 미쳤어요, 이건 미친 게 분명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민이 진짜... 하. 외간 남자라니!!! 그 소리를 네 입에서 들으니 이렇게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6
ㅠㅠㅠㅠㅠㅠ영민 쏘스윗...진짜 너무 달달한거 아닌가요? ㅠㅠㅠㅠ 신알신 누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17
빵빰입니다 여주 귀엽네여 ㅠㅠㅠㅠ 영민이한테 밀당 해보려다가 실패한 여주 ㅠㅠㅠㅠㅠ 그래도 영민이가 좋아한다고 했으니 반은 성공이라고 볼 수 있겠네여!!!!! 이번 편도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미나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9
[영미니]입니다!아흑 영민이가 여주 계획 알고 있었는데 점차 심해지니까 여주한테 투정부리는거 넘 귀여워여ㅠㅠㅠㅠ작가님 글은 항상 최고입니다!!잘읽고가요❤❤❤
6년 전
독자120
[파카리스웨트] 암호닉 신청합니다 ♡ 영민정말..설레죽네요ㅠㅠ
6년 전
독자121
작간미!!!!악악!!!!!!!!!!99인데여!!!!!(소개)!!!!!!!!으아아!!!!!!!!!!!심장이 효도손으로 박박긁어야할 정도로 간지러워서 진짜 심장마비로 죽겠어요!!!!!!!!!아아!!!!!!!!!!!!!!오늘 글 완죠니 좋잖아!!!!!!!가능하냐!!!이거!!!!!와악!!!!!!!!!!작가님 제가 많이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저 이상한 게 아니라 글에 심취해서 감정이 무슨 ...아드레날린(에피네프린)이 폭발하네여!(이과 독쟈!)
6년 전
독자122
허류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영민이라니ㅠㅠㅠㅠ
너무 귀엽고 설레고 다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보고 갑니당 춍춍ㅎㅎ!

6년 전
독자123
[복숭아] 로 신청해요! 아 그냥 너무 설레요 설렌다는 말밖에 생각이 안나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심장 입으로 나오는 기분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자까님 앞으로도 이렇게 예쁘고 귀엽고 설레는 글 마구마구 부탁드릴게요 신알신 해놓고 갑니다! ❤❤
6년 전
독자125
다니엘 질투하는 영민이 너무 귀엽다ㅠㅠ
6년 전
독자126
질투하는 영민이 ㅠㅠ 진짜 귀여워요 ㅜㅠㅠㅜㅠ 잘 보구 가요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 아 임영민 진짜 귀여워서 사람미치게하려구 태어난사람이죠,, 다녤 내가 대신 미아냉,,,
6년 전
독자128
아아아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미나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9
숨이에요! 아이구 영민이도 여주도 귀여워 죽겠네요!!♡ 좋아하는만큼 많이 표현하는게 최고인 거 같아요. 여주시점에서 봤을 때는 영민이가 진짜 여주 안 좋아하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었군요... ㅎㅎ 둘다 너무 사랑스러워요❤
6년 전
독자130
너무 좋아요.. 세상에.. 너무 설레네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31
ㅠㅠㅠㅠㅠㅠ영민이 ㅜㅜㅜ쏘스윗 ㅠㅠㅠ 귀엽구 설레구 멋있구 혼자다해영미나ㅏㅏㅜ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132
아 임영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깜찍하고 요망한 질투유발이라니ㅋㅋㅋㅋㅋ니가 더 깜찍해 영민ㅠㅠ
6년 전
독자133
영민이 너무 설레고ㅠㅠㅠ귀엽고ㅜㅠㅠ 둘 다 행쇼고ㅜㅜㅜㅠ
6년 전
독자1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밀당따위ㅠㅠㅠㅠㅠㅠㅠ영미니ㅠㅠㅠㅠㅠ흐규ㅠㅠㅠ
6년 전
독자135
뭉게구름입니다! 질투하는 영민이ㅠㅠㅠㅠㅠㅠ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136
호에에 역시 임녕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고 질투하는거 우주뿌실정도 귀엽네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8
하 ㅠㅠㅠ 진짜 ㅠㅠㅠ 임영민아ㅜ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잘 보구 감니다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9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질투유발 제대로 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0
666666입니다 질투유발 작전이 성공한 거에 희열감을 느꼈습니다 물론 영민이가 여자 전화통화를 의도치않게 듣게되었지만 귀엽게 봐주다가 이렇게 화를 표출하는 모습도 마냥 좋게만 느껴지네요 고맙습니다
6년 전
독자141
헉.. 너무너무너무 재밌어요.. 설레고 .. 막 .. 영민이도 귀여워 죽겠고..여주도 귀엽고..진짜 재밌어요 작가님ㅠㅠ 글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42
안녕하세요 요망하고 깜찍한 녜르입니다 전 요망하고 깜찍한 도깨비 나라에서 왔구요 (야구) 방망이도 잘 휘둘러요 그래서 녕민이 지키는 사람으로 최적합인 사람이죠 4 번 타자 녜르 나감니다~
6년 전
독자143
아귀여워ㅠㅠㅠㅠ얼른 둘이 알콩달콩해.... 예쁜 싸랑...♡
6년 전
독자144
영민이ㅜㅜㅜㅜㅜㅜㅜ 밀당 하는 거 장난 아니네요 둘다 귀여우ㅜㅜㅜㅜㅢㅡ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질투하는 영민이 너모 귀엽네옄ㅋㅋ 알면서도 귀여워서 넘어가다가 술먹고 들어오니까 빵터지는게 귀엽네옄ㅋㅋ! 좋은 글 써주셔서ㅜ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46
뭐야ㅜㅜㅜ귀여워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47
작가님! 어피치에요!!!!!!! 영민이............❤️ 임영민........❤️ 진짜 좋아요...❤️ 작가님 사랑해용..........❤️ 너무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48
와 대박 영민아 너 그렇게 어?? 귀여워도 되니?? 되냐고 어??? 영민이 멀리서 정색하는 모습 상상했는데 섹시하고.. 귀엽고... 깨물어주고싶고....왈랄라라하구싶고... 자까님 그냥 대박이라구용 ㅎ
6년 전
독자149
바구진입니다!! 하하하하 영민이 진짜 왤케 좋져ㅠㅠㅠㅠ 완전설레는기분... 사랑합니다ㅠ
6년 전
독자150
[ 애슐리 ]로 신청할게요 잘 보고 감니다 ???
6년 전
독자151
#-꺌꺌
6년 전
독자152
제로
아 진짜 임영민 사랑해 넘 ㅎ좋다 영민이 화내는거ㅠㅈㅎㅎ아...

6년 전
독자153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4
아아아ㅏ아 작가님 푸르린이에요ㅠㅠㅠ저 왜 이 글 올라온지 모르고 있던죠ㅠㅠㅠㅠ 오늘도 역시 영민이의 매력은 뿜뿜하네여 헤헷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비회원213.115
댕댕한파까입니다!!!! 어우 영민이가 질투를 안 하는 줄 알았는데 아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귀여워서 죽을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스윗 최고시다...!
6년 전
독자155
영미나ㅜㅜㅠㅜㅜㅜㅜㅜ 넘 귀여워ㅠㅜㅜㅜㅜ 잘 읽고 갑니당 작가님!
6년 전
독자156
몽완이에요!! 아 영민이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밀당하는 거 처음에는 귀여워서 봐줬다 여기서부터 치였습니다ㅠㅠㅠㅠ 최고에요 오늘도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57
[임녕민]
여주 너무 귀여ㅝ요 ㅠㅠㅠㅠㅠ
영민이도 귀엽다가 박력있고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8
빨간머리예용 우리 영민이가 상대라면 매일 당기기만 할거 같아요ㅠ 어떻게 밀어ㅠㅠㅜㅠ
6년 전
독자159
뿜뿜이입니당 작가님...저ㅓㅎ게 밀당을 하다니 질투가 심히 날만하고ㅎㅎㅎㅎ영민이 포커페이스 유지못한거 넘 귀여오요...
6년 전
비회원121.254
허허 ㅎㅎ 좋네연
6년 전
독자160
와 라스트팡 죽습니다 저 진짜 자까님 독자 설레이게해서 죽이는 방법! 이런 강연 들으시는 거 아니죠 아니고서야 이렇게나 설레게 만들 수 있을까요 진짜?자가님 천재 배우신 분 내 사랑..❤
6년 전
독자161
황제민현입니다ㅠㅠㅠ제가 너무 늦게왔죠... 죄송해용 작가님 글은 오늘도 넘나 심쿵심쿵이에요...임영민 제 심장을 아주 흔들어놨어요ㅠㅠㅠ 작가님 절 받으세여❤️
6년 전
독자162
으와ㅏ아아ㅏ앙아아 ㅏ 제가 질투하는 걸 굉장히 좋아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가 이번편 이번편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작가님! 앞으로도 질투관련 글 많이많이 부탁트립니다(n◇≤)
6년 전
독자163
알파카 진짜 최고,,영민..날 가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멋지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해ㅠㅠㅠㅠㅠㅠ영민이 하고싶은거 다해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15135 씨씨 08.02 23:52
기타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B159 어니 08.02 21:10
기타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남사친과 황민현의 상관관계 A184 어니 08.01 23:42
기타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공지+암호닉신청] 488 씨씨 08.01 21:53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14118 씨씨 08.01 01:55
기타 [MXM/임영민] 너의 존재의 의미 上2 바라봄 모먼트 08.01 00:26
기타 [MXM/임영민] Cherry bomb10 채리 08.01 00:10
기타 [스타쉽/정세운] 포뇨가 사람이 됐잖아?! 11111111111113 인생정2 07.30 19:1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13135 씨씨 07.30 01:00
기타 [MXM/임영민] 무뚝뚝한 사랑꾼 1977 꼬부기 덕후 07.29 23:54
기타 [MXM/임영민] ♡ = 밀당 = 연애? 밀고 당기기가 꼭, 굳이, 필히 필요한 건가요?164 글. 07.29 23:28
기타 [MXM/임영민] 옆집 사는 알파카 014 그린티 07.29 23:09
기타 [MXM/임영민] 코너 동아리실에서 임영민 찾기 015 빙크래퍼 07.29 23:08
기타 [스타쉽/정세운] 포뇨가 사람이 됐잖아?! Prologue30 인생정2 07.29 15:34
기타 [스타쉽/정세운] 돌아온 정세운 441 인생정 07.28 23:3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612 갓제로빵민 07.28 17:15
기타 [MXM/임영민] 임대리님14 A01 07.27 23:55
기타 [MXM/임영민] 회사 때려치우기 대작전 007 팀핍스 07.27 20:55
기타 [MXM/임영민] 햇살이 드리운 밤에3 밤의 햇살 07.26 23:21
기타 [워너원/MXM/김재환/임영민] +공지+ 소아청소년과 다정킹1 김재환꺼 07.26 20:25
기타 [MXM/임영민] 무뚝뚝한 사랑꾼 1879 꼬부기 덕후 07.26 01:21
기타 [MXM/임영민] 경찰서에 밥 먹듯 방문하는 이 어린 놈의 새X를 어떻게 하면 좋죠?145 글. 07.25 23:17
기타 [MXM/임영민] 무뚝뚝한 사랑꾼 1786 꼬부기 덕후 07.25 00:34
기타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공지] 입니다 !115 씨씨 07.24 23:20
기타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대낮에 한 이별1 해길 07.24 04:31
기타 [MXM/임영민] 너의 어항9 바라봄 모먼트 07.24 04:23
기타 [1.운명을믿으세요?/브랜뉴보이즈/임영민] 알파돌이 07.24 00:25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9:00 ~ 5/2 1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