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2젠5 전체글ll조회 5257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 잠 안 와서 하는 망상 묻은 썰 풀이 8 | 인스티즈


초록글 정말 감사합니다 :)

독자님들의 예쁜 댓글이 제게 정말 큰 힘이 된다는 걸 꼭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ㅠ엉엉









오늘은 슬픈 조각 하나 뿐이지만......

껄껄......비도 오고 재현이도 정글에 있는데 우리 같이 웁시다..












1. 혼삿날 결정된 이동혁 X 몸종 김시민









시민이는 동혁이의 몸종. 아주, 아주 어릴 적 부터 동혁이의 몸종이었음. 그도 그럴 것이, 시민이네 엄마가 동혁이네 어머니가 시집 올때 같이 왔고, 동혁이네 아버지네 집에서 일하던 시민이네 아버지랑 눈이 맞아서 결혼을 하게 되었기 때문에, 시민이도 당연히 천한 신분.


동혁이는 막 천재에 수재 막 이런 소리를 듣는 아이는 아니지만, 성격 좋지, 다정하지, 잘생겼지 뭐 이런 이유로 주변 낭자들의 구애가 엄청 남. 물론 그런 구애를 다 거절하는건 시민이 역할. 죄송해요 아가씨, 오늘 도련님이 사냥을 가셔서. 죄송해요, 이건 잘 전해드릴게요. 그렇게 말하는 시민이는 가슴이 너무 아프지. 오늘도 또야? 시민이가 특산물이나 연서 같은걸 잔뜩 들고 들어오면 동혁이는 꼭 시민이를 제 옆에 앉히곤 편지는 다 버리고 안에 들어있는 귀한 음식들을 꼭 시민이에게 건내줘. 여기서 먹어. 나가서 먹다가 들키면 우리 다 곤란해지잖아.


 시민이는 계속 부정해. 아니, 이건 내가 동혁 도련님이랑 오래 지내서 그런거야. 이건 그냥 정이 든거야, 하지만 매일 밤 잠든 동혁이의 방 앞에 앉아서 몰래 잠든 동혁이의 얼굴을 훔쳐보거나, 동혁이가 건넨 조그만 선물에 금방 기분이 좋아지는 걸 보면 부정하긴 힘들지. 그렇다고 동혁이가 시민이에게 마음이 아주 없는 건 아니야. 매일 보면 마음이 생기는게, 자기가 준 조그만 선물을 보면서 좋아하는게 귀엽기도 하고, 도련님, 도련님, 하면서 따르는게 고맙기도 하고 그러니까.


그러면 안되는 걸 알면서, 동혁이는 멀리 나갈때면 시민이를 자기 가마에 태워. 두사람이 타기엔 턱없이 비좁고, 천인이 양반이랑 같은 가마를 탄다는 걸 주변사람들이 알게 되는 날엔 손가락질 할게 뻔하지만, 자기 혼자 편하기는 왠지 마음 한 쪽이 불편한 동혁이야. 여튼 그렇게 둘이 낑겨탄 채로 가마가 출발하는데, 시민이는 계속 안절부절하지. 도련님, 제가 여기 탄걸 마님께서 알게 되시면..! 시민이가 계속 그렇게 말하는데 들은 채도 안하는 동혁이. 아직 갈길이 머니 어서 눈 좀 붙이거라. 그렇게 말하고 동혁이는 괜히 눈을 감지. 근데 눈을 감고 팔짱을 낀 동혁이의 옆선이 너무 예쁜거야. 노을 빛이 은은하게 비치는 저녁이라 그런가, 아니면 내가 도련님이랑 너무 가까이 붙어있어서 그런가. 시민이는 아무 말도 못하고 동혁이만 계속 보고 있었지. 동혁이는 또 그걸 어떻게 알아차렸는지, 아직 한참 남았다니까, 어서 자래두. 이러면서 눈을 떠. 그럼 시민이는 볼이 빨개져서 급히 자는 척을 하지. 그런 시민이가 귀엽다고 생각하는 동혁이야.


동혁이 가마를 든 사람만 해도 4명인데 시민이랑 같이 탔다는 사실이 동혁이의 아버지 귀에 안 들어갈리가 없지. 왜 아침부터 대감마님이 도련님을 부르나했더니, 대감마님의 방 안에서 큰 소리가 들리고, 그 소리의 이유가 자기때문인걸 알아버린 시민. 동혁이도 화가 난 듯이 안에서 큰 소리가 막 나는데 차마 더 엿들을 용기가 없는거야. 그래서 동혁이 방 뒤쪽에 있는 자기 방 안으로 막 뛰어들어가. 제발, 도련님 얼굴을 더 볼 수 있게 해주세요, 대감마님이 날 다른 집으로 보내지 않게 해주세요, 하면서.


아버지한테 불려간 동혁이는 아버지에게 뺨을 맞았어. 왜 자꾸 혼사를 미루나 했더니, 왜 자꾸 학문에 매진하지 않나 했더니 겨우 저런 몸종 하나 때문이었냐고. 아버지는 동혁이가 그런게 아니라고 부인하길 바랐는데, 동혁이는 그러지 않았어. 예, 제가 연모하는 여인입니다. 뺨을 맞고도 아무렇지 않게 그렇게 말하는 동혁이를 보고 아버지는 더 화가 나버리지. 집안에서 동혁이한테 거는 기대가 컸으니까. 그래서 아버지는 동혁이한테 이렇게 말해버려. 혼삿날을 잡아야겠다고. 저 몸종도 혼수로 보내줄테니 어디 한번 잘 해보라고.


멍해진 동혁이가 밖으로 나왔는데, 보통때라면 도련님, 괜찮으세요? 하고 물어와야할 시민이가 없으니까 당황스러운 동혁이. 벌써 어머니나 아버지가 어떻게 해코지를 해버린건가, 싶어서 이성을 잃은거지. 그래서 시민아! 하면서 시민이 방 문을 열어젖힘. 시민이 방이 있는 곳은 몸종들이 묵는 곳이어서 동혁이가 잘 오지도 않는 줄 알았는데, 자기 방 문을 확 여니까 놀란 시민. 우는 모습 보이고 싶지 않았는데 말야. 사실 동혁이는 시민이가 도련님 주무세요, 하고 자기 방으로 돌아갈때 몰래 훔쳐보곤 했거든.


시민이 방을 확 열어젖혔는데, 시민이가 그 안에서 울고 있으니까, 뭔가 안도감이 들기도 하고, 또 화도 나는 동혁이. 그래서 버럭 화를 내버려. 너는 왜 말도 없이 사라지냐고, 왜 날 두고 사라져버리냐고. 시민이 18년 살면서 동혁이가 화내는걸 처음봤지, 그래서 죄송하다고 막 그러는데 아차, 싶은 동혁. 내가 얘한테 무슨 짓을. 그래서 미안하다고 막 울먹거리면서 시민이를 안아줌. 사실 둘이 껴안은것도 처음이라, 서로 심장소리가 터질 듯이 들리는데 이게 누구의 심장소리인지 서로 가늠도 못 한채로 그렇게 껴안고만 있었지. 동혁이가 시민이 어깨에 턱을 얹은 채로 웅얼거려. 우리, 도망갈까? 그렇게. 그렇지만 시민이는 대답을 안 해. 동혁이가 성인이 된 후에, 자기가 족쇄가 될 수는 없으니까.


다음 날, 동혁이랑 시민이가 껴안고 있는 걸 본 몇몇 몸종들 때문에 집안이 또 발칵 뒤집어지지. 동혁이는 아버지에게 반대편 뺨을 또 맞았고, 시민이는 시민이 어머니에게 회초리로 종아리를 맞았지. 왜 그랬어, 마음을 품었어도 숨겼어야지, 하면서. 그런데 평소에 종아리를 이렇게 맞았다면 아프다고 소리질렀을 텐데, 동혁이가 너무 걱정되서 아프다는 느낌도 안드는 시민. 그리고 동혁이도. 서로를 걱정하느라 아픈 티도 안 내니까 각자의 부모님들은 더 화가 나버리지.


한창 시민이가 맞고 있는데, 마님이 직접 여기까지 오셔서 시민이 엄마를 불러. 그리고, 다시 들어온 엄마가 자기 앞에서 무너지는 걸 보고, 동혁이와의 이별을 직감한 시민이는 그 길로 자기 방으로 뛰어가서 짐을 막 싸. 동혁이가 대감마님 방에서 막 돌아왔을 때, 난 이 자리에 없어야겠다. 라고 생각하면서. 짐이라고 할 것도 없어서 조그만 보자기 하나에 다 짐이 싸지지. 그리고 그걸 들고 동혁이 방을 앞을 지나는데, 자기가 처음 글을 배웠을 때, 이동혁 이 석자를 써준 걸 보고 좋아하던 동혁이도 생각 나고, 자기 한테 약과를 먹여주며 좋아하던 동혁이도 생각나는 시민이. 부디 행복하세요 도련님, 그렇게 생각하면서. 대감마님이랑 동혁이랑 같이 있는 대감마님의 방문과 널브러져있는 동혁이의 신을 마지막으로 시민이는 영영 도망쳐.







-











그리고 5년 정도가 지났지. 시민이도 동혁이를 완전히 잊지는 못 했지만, 자기처럼 쫓겨난 노비신분인 친구들이 모여사는 마을에서 살게되었고, 또 좋아하는 사람도 생겼어. 이름은 나재민. 한없이 다정하고, 항상 웃게해주는 사람이었어. 동혁이랑은 조금 다른 사람이었지. 가끔 재민에게서 동혁이가 겹쳐보이지만 애써 떨쳐내려고 하는 시민이. 가끔 부모님은 어떻게 지내시나, 동혁이는 과거 급제는 했으려나, 혼사는 잘 치뤘으려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


오늘은 재민이랑 저잣거리에 나갔어. 시민이는 이미 머리를 틀어올려서, 댕기 같은건 필요도 없는데, 가판대에 놓여진 빨간 댕기를 보니까 동혁이가 또 떠오르는거야. 저잣거리 나갔다가, 네가 생각나서. 네 댕기 말야, 많이 헤졌잖아. 하면서 수줍은 미소를 짓던 동혁이가 떠올라서. 시민이가 그 댕기를 가만히 보고 있으니까, 재민이가 어깨에 손을 두르면서 물어. 너랑 정말 잘 어울리겠다. 라고. 나 댕기 이제 못 하는데 얘가 뭔 소리야; 하는데 또 실없이 껄껄 웃는 재민이. 그럼 빨간 비녀 할까? 하면서 재민이가 비녀를 손에 쥐어주는데 말했잖아, 도망친 노비들이 밭을 일구면서 살아가는 조그만 마을이라고. 우리가 이거 살 돈이 어딨어. 하는데 주인 아줌마가 젊은 부부가 안됐네, 하면서 빨간 비녀를 시민이 손에 쥐어줘. 괜찮은데..! 시민이는 사양하지만, 재민이가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시민이의 등을 떠밀지. 네가 착하게 살아서 복 받은거야 하면서.



그렇게 둘이 잘 놀러다니고 있는데 저 멀리서 사람들이 막 몰려오는게 보여. 원님이라도 행차를 하나, 하고 옆으로 물러나면, 이 맞아 죽을 놈들! 하는 소리와 함께 사람들이 막 끌려오고 있지. 그리고 그 가장 선발대의 손에는 시민이가 5년 전까지 모시던 대감마님의 머리가 들려있어. 시민이는 놀라서 죄수들이 타있는 수레로 막 다가가지. 대감마님이 저기 왜? 재민이가 뒤에서 왜 아는 사람이야? 하면서 시민이의 눈을 막 가려주지만, 시민이는 봐버리고 말아. 입술이 터진 채 자길 보고 있는 동혁이를.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사랑스런 잒가님 글 ❤❤❤ 글보고 올게용!!!
6년 전
2젠5
꺄..!
6년 전
독자5
ㅎㅏ 뭐에요 자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을 이렇게 내면 얻덯퀘요!!!!?!?!?!?!!! 아 작가님 글 보다가 티저잊을뻔했다 열드시 넘었네요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엉엉,!,!,!!,!!!!
자 제가 과제하나 내드릴게요. 이번주 내에 더 글을 써오시지 않는다면,!.... 전 바지에 똥을 싸겠습니다. 그렇개 아세요. (범인은 작....ㄱ.............ㅏ...ㄴ...................ㅣ...ㅁ...............

6년 전
2젠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저도 티저 잊고 있었........!!!!!!!!! 하지만 똥은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없이 끝내려고 했눈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6년 전
독자2
와작가님대박이애여ㅠㅠㅠㅠ
6년 전
2젠5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여ㅠㅠ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2젠5
히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 이거 다음편은 아직 구상 안했는데.. 아마 없을 것 같기도 하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시큰시큰함을 즐겨(?) 주세요ㅠㅠ
6년 전
독자4
흐..흐애ㅐ에애에엥에유ㅠㅠㅠㅠㅠ ㅜㅜㅠㅠ도냑이ㅠㅠㅜㅠ흐으ㅓ우ㅜ유ㅠㅜㅡ르륵우류유ㅠ우우ㅠ규유ㅠ류규우ㅜ류어우우ㅜㅠ두어ㅠ류규우노무슬 슬퍼요ㅜㅠ작가님ㅠㅠ
6년 전
2젠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자님 울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울다가 코나오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어우ㅜㅜㅜ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이대로 끝나면 어째요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2젠5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을 써야하나........(머리짚
6년 전
독자7
아니 세상에 작가님.....무슨 일인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시상에 도대체 뭔 일이 일어난거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2젠5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들 왜 다 우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같이 울자고 한 제가 스래깁니다ㅠㅠㅠㅠㅠ엉엉엉
6년 전
독자8
작가님....다음 이야기 있는거 맞ㅈㅕ.... 있다고 해주세요...이대로 끝나면 제대로 눈물폭발할거 같아요 우엥....동혁이 넘 맴찢이잖ㅇㅏ요,..롬곡 줄줄합니다.....세에상에......
6년 전
2젠5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다음 편은 없어요.......없으려고 했눈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우ㅏㅇ아아아ㅏ아아ㅏ 어떻게 거기서 끝내시는거예요ㅠㅜㅠㅠ 정말 감칠맛나네용,, 잘 보고갑니다ㅠㅠ❤️ 저 다음 편 기다릴래요............
6년 전
2젠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이러시면 제가 마음 약해쥐는뒈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
와..작가님...몰입짱이에요....대박사건....필력...b....감사합니다ㅠㅜㅠㅜㅜㅜ힐링받구가요!
6년 전
2젠5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
6년 전
비회원217.168
작가님.. 저 진짜 지금 이 글 보다가 오열했어요.. ㅠㅜㅠㅠㅠㅠ 흐어ㅠㅜㅜ 진ㆍ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 아까 동혁이랑 누구의 심장소리인지도 모르고 껴안고 있었을 때 진짜 완전 오열했는데ㅠㅠㅠ 마지막에 뭐에요 ㅠㅜㅜㅠㅠ 으어 진차ㅠㅜㅠ 너무 계속 지금 눈물이 막 흘러요 ㅠㅜㅠ 다음 편 써주실 거죠..? ㅠㅜ 작가님 글 요새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ㅠㅜㅜㅠㅠ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6년 전
2젠5
독자님 왜 울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엉ㅇ 다음편 곧 올게요!
6년 전
독자11
터진 동혀기 입술 대신 제 심장이 터져버렷거던요... ㅠ 따흑 일케 이뤄질수없는 사랑이야기 제가 도 클리셰라 조아하는 건 어캐 아시고 ㅠㅠ 사랑애요 ㅠㅠㅠㅠㅠㅠ (미생
6년 전
2젠5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미생님 ♥
6년 전
독자12
오마깟 이거 끝 왜이래여 작가님.... 안돼... 케이윌이 부릅니다 이러지마 제발...
6년 전
2젠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한번 써볼까요..........?
6년 전
비회원92.243
헐작가님ㅠㅠㅜㅠ이게뭐엥요ㅠㅜㅜ와...다음편기대하겄습니다!!♡♡
6년 전
2젠5
감사해요 독자님 ♥♥
6년 전
독자13
저 내일 골지니트에 배기바지입고 한껏 꾸미려고 했는데 눈이 부어버려서 포기했습니다...진짜 엉엉...안돼...ㅠㅠㅠ아ㅠㅠㅠㅜ여즈ㅡ때문에 그렇게 된건 아니겠죠ㅠㅠㅜ망할 신분제ㅠㅠㅠㅠㅠㅜ
6년 전
2젠5
망할 신분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14
작가님 정말루 사랑해여ㅜㅜㅜㅜ 그래도 눈물이 나는 건 어쩔수가 없어ㅜㅜ 엉엉어엉 이렇게 끝나면 아니됩니다ㅜㅜㅜ 아 재민두 동혁도 놓치지 않고 싶고,,
6년 전
2젠5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줴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6년 전
독자15
열렬 입니다!!!!!!!!! 아악 저 진짜 넘 좋아버리고 죽어버릴 것 같아요 아악........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혁이ㄱㅏ 막 시민이네 마을로 이사와서 같이 일하게 되고
동혁이가 재민이랑 시민이가 같이 있는 모삽 보고 쓸쓸해하는데 시민이 마음 막 흔들리고 그럴 것 같ㅇㅏ요... 따흐흐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어남이 밉니다 어차피 남편은 이동혁...... 근데 또 동혁이 누명이 풀려서 다시 서울로 올라가게 되면 시민이는 우째 되는 걸까요,,, 첩으로 데려가는 건 절대 안 된다고 그러려나요... 나중에 막 힘을 써서 시민이를 정실부인으로 올리는 모습도 보고 싶어요 ㅠㅡㅠ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2젠5
꺄울 열렬님 ♥♥늘 이렇게 예쁜 댓글 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 편............쓰려구여..........
6년 전
비회원125.20
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악ㅠㅠㅠㅠㅠ
6년 전
2젠5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여 ♥
6년 전
독자16
으악 맴이 너무 찢어쟈여ㅠㅠㅠㅠㅠㅠ
6년 전
2젠5
엉엉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헐 작가님.,,,,,,,,,,,,,,,,,,,.
6년 전
2젠5
.................헐 독자님................
6년 전
독자18
헐 동혁이 무슨 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이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 아파라ㅠㅠ
6년 전
2젠5
아파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아ㅠㅠ
6년 전
독자19
...작가님 이거 대작의 냄새가 나는데요?
레알 소재 핵 신선하구요 초반 부분 눈믈나올라하다가 나재민 등장에 눈물샘 터져버렸구요...아 진짜 대박이에여ㅠㅜ

6년 전
2젠5
대작이라뇨..! 그런 말씀을....!!!!!!!!!1
6년 전
독자20
세상에 작가님 안그래도 새벽에 감수성 폭발인데 이런 글 쓰시면 ㅠㅠㅠㅠㅠㅠㅠㅠ 후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2젠5
후앵 울지마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
작까님 저랑 결혼해요 작가님의 개가 되겠습니다 월월 멍멍 스크랩에신작알림신청 사실 맨 처음 작가님 글 보자마자 했는데 왜 이제서야 잭가님 ㄷ같은 분을 찾은건지...
6년 전
독자22
쟈까님 ㅜㅜㅜㅜ이렇게 아련하게ㅜㅜㅠㅠ아 잠못잘거가타여ㅠㅠㅠ
6년 전
독자23
ㅎ헐 아니 마지막 뭐죠???? 헐????? 동혁이한테 무슨 일인거에요ㅠㅠㅠㅠㅠㅠ 안돼ㅠㅠㅠㅠㅠㅠ 아니 왜 그래 동혁아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ㅠㅠ동혀기 넘나 맴찢..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다음편ㄴ있는거겠져ㅜㅜㅠㅜㅜ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