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녹차하임 전체글ll조회 3477l 1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13 | 인스티즈





















13.











"흐아암~~"











나른한 오후 2시.

식곤증까지 찾아와 자꾸 졸음이 쏟아져 꾸벅꾸벅 졸다가 온몸을 비틀며 기지개를 켰어.
얼마나 열정적으로 했는지 눈에 가득 눈물이 차올라 훌쩍거리기까지 했음 ㅋㅋㅋ
오늘도 역시 파견을 나왔고 그 곳은 바로 화장품 코너였어.
화장품 코너래서 레이를 떠올린 독자님들 있어?

미안하게 됐음...
내가 파견온 매장은 레이와는 가장 먼 곳이자 꺾여있는 구조라 보이지도 않아.. ㅠㅠ
가장 매출도 낮은 브랜드라 없던 손님이 더욱 없어서 졸음을 깨워줄 손님은 커녕 개미 한마리 코빼기도 안 비춤 ㅠㅠㅠㅠ












"오징어씨."
"꺅!"













그때 뒤에서 들려오는 부름에 순간 놀라서 나도 모르게 비명을 질렀어.
뒤를 돌아보니 내 비명에 놀란 김준면 점장이 살짝 커진 눈으로 나를 보고 있네? 

헉!













"점장님!"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13 | 인스티즈











"왜 그렇게 놀라요?"
"딸꾹. 갑자기 나타나시니까.. 딸꾹."













아무도 나타나지 않을 거란 생각이 너무 강했던 탓이지..
더군다나 신비로운 점장이라니.. 생각지도 못한 인물에 귀신이 나타난 것보다 더 놀랐음.
딸꾹질을 해대며 차마 점장님의 얼굴을 바라보지 못하고 시선을 내리깐 채로 대답하자 쿡쿡 웃는 소리가 들려와.













"일은 할만 해요?"
"네! 열심히 하고 끅.. 있습니다."
"괜찮아요? 쉽게 멈추지 않는 것 같은데.."
"아..  딸꾹. 괜, 괜찮아요! ... 딸꾹."












딸꾹질이 쉽게 멈추지않자 김준면 점장이 날 걱정스럽게 바라보다가 등을 쓸어내리는데..
흐어억.. 진짜 순간 전신에 소름이 쫙 돋았다...
호흡까지 멈추고 잔뜩 긴장해서 그런지 금방 딸꾹질이 멈췄음.
점장이 활짝 웃으면서 다행이라고 하는데 내 속마음은 전혀 그렇지 않았어.
저 희고 긴 손으로 인해 내 마음은 얼씨구나 하며 절구질을 해대고 있었으니.. ㅠㅠㅠㅠ












"힘든 일 생기면 바로바로 얘기하도록 해요." 













웃으면서 은혜롭게 말하고 가는 김준면 점장.
나는 멍하니 고개를 끄덕였고 돌아가는 그의 뒷모습을 한참 바라보다가 아차하며 거의 모습이 보이지 않을 때 꾸벅 인사를 했어.
난 이때 김준면 점장이 단순히 직원들에게 힘내라는 차원에서 마트 시찰하고 있는거라 생각했지.

그런데 이 사람... 잘 볼 수 없어 신비로은 존재라는 소문과는 달리 자주 내 눈 앞에 나타나잖아??
최소한 일주일에 한번은 내가 있는 매장을 찾아오고 쉬는 시간에도 소리없이 나타나 몇마디 나누고 금새 소리없이 사라져.

오늘은 파견갈 일이 없어 캐셔로 서있었는데 어김없이 찾아와 얘기를 나누었음.
이번주는 오늘로 벌써 세번이나 보는거야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오늘도 활기차네요. 보기 좋아요."
"감사합니다!"











계속 얼굴을 마주하다보니까 이젠 신같은 존재가 아니라 저 사람도 그냥 평범한 상사로 보여.
그래서 과감하게 먼저 인사도 하고 살갑게 농담도 던지며 얘길 나누기도 했어.
내 특유의 오지라퍼가 한몫하긴 했지만 점장도 생각보다 어려운 사람은 아니었음.

이제 편하게 김준면이라고 쓸게.
점장, 점장하는 것보다 이름 부르는게 더 친근하니까 ㅋㅋㅋ
사실 실제로도 점장님이 아닌 준면씨.. 라고 부르게 됐음.
이제부터 그 이야기를 시작할거임 ㅋㅋㅋㅋ












***











와인샵으로 파견을 갔던 날이었어.

원래 와인샵은 파견을 잘 요청하지 않는데 그날따라 와인샵 마스터와 직원, 두사람이나 자리를 비워야해서 어쩔 수 없이 파견 요청을 했다 들었음.
와인샵으로 파견 나간다해서 키가 굉장히 크고 화려하게 생겼던 마스터의 잘빠진 얼굴을 볼 수 있겠다 싶었는데 꿈일 뿐이었지.
거의 반나절동안 교육을 받고 오후 타임에 혼자 매장을 보게 됐는데 그닥 떨리지는 않았음.
워낙 고객이 없었기 때문에 긴장감도 없었음 ㅋㅋㅋ
어쩔 땐 한사람도 오지 않는다는 오전 담당 직원의 말어 그냥 시간만 때우다 가면 되겠구나 생각하며 와인 구경하고 있었지.

하지만...












"여기요."












헉... 교대를 하고 한시간도 지나지 않아 제대로 뒷통수 맞았음.
온몸을 명품으로 치장하고 매장 앞에서 나를 부르는 사모님의 모습이 마치 저승길로 인도하는 저승사자 같아 ㅠㅠㅠㅠㅠㅠ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걱정하며 쭈뼛쭈뼛 다가갔지만 고객 앞에서 만큼은 당당하게 허리를 곧게 피고 미소를 지어보임. 

난 프로다 생각하면서 ^^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고객님?"












그런데 날 바라보는 사모님의 시선이 달갑지 않아 보였음.
내 몸을 위아래로 훑어보던 사모님은 나에겐 볼일 없다는 듯 주위를 둘러보며 물었어.













"크리스 어딨죠?"
"... 네?"













생각지도 못한 물음에 내가 얼이 빠져 멍청하게 물으니 사모님이 작게 혀를 쯧쯧 차더니 다시 마스터에 대해 물어.













"크리스군 불러줘요."
"아.. 마스터께선 오늘 휴가 중이시라 자리를 비우셨습니다만..."













겨우 정신을 차리고 대답했는데 내 대답에 사모님의 표정이 심상치 않아.
어쩔줄모르고 잔뜩 긴장한 채로 눈치를 살폈지.
사모님이 정색을 하면서 어딘가로 전화를 걸어 언성을 높이기 시작함.












"얘 도망갔어. 당장 잡아와."












사모님의 마지막 말에 내 눈은 커질대로 커짐.
아까 크리스를 찾던 걸 보면 크리스가 도망갔다는 얘기인데 당장 잡아오라니...
크리스가 이 사모님에게 무슨 잘못이라도 한걸까..?

전화를 끊고 나를 다시 바라보는 사모님에 괜히 나에게도 불똥 튈까 조마조마한 심정으로 최대한 미소를 지어보이고 서있었는데 
그마저도 마음에 안들었는지 사모님의 얼굴이 차가워졌음.












"신입사원인가보죠?"
"아.. 네. 그렇습니다만..."
"내가 누군지 들어본 적 없나요?"
"네? 아..  그게..."













자신을 모르는게 말도 안된다는 표정으로 나를 보면서 묻는데 할말이 없음...
모든 사원이 알아야할 만큼 중요한 고객인건가?
혹시 교육 때 내가 미처 기억하지 못했던 부분이 있나 싶어서 그때부터 식은 땀이나고 똥줄이 타드러가기 시작했어...
저분은 누구일까...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 어떻게 대답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미치겠는데 날 뚫어져라 직시하는 그 표정이 나를 더 미치게해ㅠㅠㅠㅠㅠㅠ

그때 저 멀리서 구원의 목소리가 들려왔음.













"어머니!"
"...?"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13 | 인스티즈











목소리에 반응해 나도 사모님도 고개를 돌렸는데 김준면이 다급하게 걸어오고 있었어.

잠깐... 어, 어머니...?!

절로 동공이 확장되어서 김준면과 사모님을 번갈아 보는데 눈가가 시큰거리는게 눈깔 빠져나오는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뭐하시는거에요?"
"왜 그렇게 뛰어와? 내가 못올데라도 왔니? 크리스 데리러왔는데 얜 어디간거야?"
"크리스가 분명하게 싫다고 말했잖아요. 괜히 힘빼지 마시고 돌아가세요."












김준면이 한숨을 작게 쉬면서 사모님과 대화하는데 나한테 부드럽게 말하는 것과 달리 좀 딱딱하게 느껴졌음.

아들이라 그런건가??

그런 것 치고는 더 거리감 있어보이는 말투에 약간 의문을 가지면서 쥐죽은 듯이 조용히 서있는데 
김준면이 날 보더니 더 표정을 굳히고 급히 어머니를 데리고 자리를 떴음.
두 사람이 멀어지는 모습을 넋이 나가서 보고있다가 겨우 한숨 돌리는데 잠시 후에 김준면이 다시 날 찾아왔어.












"어머니가 무슨 말 했어요?"
"아.. 그냥 마스터 찾으시길래 대답해드렸습니다."
"그래요? 미안해요. 신경쓰지 말아요."
"미안하긴요?! 저 아무렇지도 않은데요?"
"..."












손사래치며 김준면의 사과를 기겁해했더니 김준면이 잠시 말없이 날 바라보더니 뜬금없이 물었어.












"저녁에 약속 있어요?"
"네?"
"없으면 나와 저녁 같이 먹어줄 수 있어요?"
"아... 약속이 없긴 한데.."
"그럼 그래줘요."














그 얼굴로 그렇게 간절하게 바라보면 내가 어떻게 해야할 것 같음?

모든 것은 신의 뜻대로... 준멘...

반짝이는 눈동자에 그대로 홀려 고개를 끄덕이니 화사하게 미소를 지어보이고는 데리러 온다는 말과 함께 사라진 김준면이야.
저 얼굴을 마주보고 밥을 제대로 입으로 먹을지 아니면 코로 먹을지 모르겠지만 뜻밖의 상황에 내 마음은 이미 파도가 일렁이는구나 ㅋㅋㅋㅋ

그때부터 괜히 긴장되서 한눈도 팔지 않고 일에 집중할 수 있었음.
주임이 잠깐 다녀갔는데 아주 열심히 하고있다고 칭찬할 정도였음 ㅋㅋㅋㅋㅋ












***












일을 마치고 이제 김준면을 기다려야하는데 그냥 데리러 온다고만 했지 어디로 오겠다는 말을 하지 않아서 어디서 기다려야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전화가 왔어.
모르는 번호는 받지 않는 주의라 한참 고민하다가 뭔가 기분이 묘해져서 받아버렸음.












"여보세요?"
[김준면입니다. 끝났어요?]
"아! 네. 방금 마쳤습니다!"













다행이었지? 무슨 촉인지 몰라도 김준면의 전화인걸 느꼈나봐 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무섭다는 여자의 직감인가?














[어쩌죠. 제 일이 좀 덜 끝나서..]
"아, 괜찮아요! 기다릴게요. ㅎㅎㅎ"
[... 그러지말고 여기로 올라올래요?]
"여..기요?"
[사무실로 올라와요.]
"괜찮은데... 여기 카페도 있고.."
[그러지말고 올라와요. 그래야 마음이 편할 것 같으니까.]
"... 네. 알겠습니다."













전화를 끊고 난감함에 땀이 삐질 흘러나온다.
갑작스럽게 점장 사무실 방문이라니...
소문으로도 듣지못한 곳을 이렇게 쉽게 가도 되나 싶어 한참을 망설이다 김준면이 오라고 했기때문에 긴장한 채로 엘리베이터에 올라탔음.
최고층에 자리한 점장 사무실 문앞에서 안절부절 못하다가 용기내어 노크를 하니 들어오라는 소리가 들려와.
조심스레 문을 열고 쭈뼛쭈뼛 들어갔는데 책상에서 정신없이 서류를 확인하던 김준면이 나를 보며 미안한 표정으로 웃어보임.













"왔어요?"
"네.."
"미안해요. 거기 앉아서 좀 기다려 줄래요?"
"네, 그럴게요."













책상 앞에 있는 테이블 소파에 가만히 정자세로 앉아 책상에서 앉아 일을 하는 김준면을 바라봄.
근데 하... 코피 나올 것 같아...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13 | 인스티즈











아까와는 달리 정장쟈켓을 벗고 와이셔츠 소매를 두번 정도 말아 올려 머리를 쓸어넘기며 서류를 획획 넘기는 모습이..
왜이렇게 섹시한거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대로 홀려서 뚫어져라 쳐다보는 그때 김준면이 약간 인상을 찡그리며 꽉 조여있던 넥타이를 스르륵 느슨하게 푸는데...

하.............
크리티컬 x 100000000000000 임...................

손으로 코와 입을 가리고 울먹거린 채 옆으로 철푸덕 쓰러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한 충격에 꺼이꺼이 몸이 들썩이는 것을 겨우 진정시키고 있는데 김준면이 그런 날 알아차렸는지 놀란 목소리로 물었어.












"왜 그래요?"











근데... 뭔가 소리가 가까워진 느낌을 받으며 몸을 일으켜 세웠는데...












"혹시 어디 아파요?"












............................ 그대로 멈춰라........?

하얗고 작은 이것은 대체 무엇인가.... 낫닝겐데th.....
얼굴과 얼굴 사이가 불과 10센티도 안되는 거리에 숨을 멈추고 들어올리던 상체를 꼿꼿하게 버티며 세우고 있었어.
슬슬 한계가 찾아와 목부터 천천히 새빨게지는 것 같음.

으우워워어어.....
그와중에 표정관리까지 해가며 겨우겨우 버티고 있는데 그것을 알리가 없는 김준면이 내 이마에 손을 턱 올림.
털썩... 그대로 힘이 빠져 내 몸이 다시 쓰러졌음.

신이시여. 저에게 왜이러시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괜찮으니까 저리... 저리 가주시면... 안될까요...?"
"...?"
"..민망해서 그래요..."













내가 차마 다시 일어나지 못하고 김준면에게 부탁했음.
기어가는 목소리였지만 내 절박했던 심정이 통했는지 김준면이 떨어져 어디론가 사라지더라.
겨우 추스리고 다시 똑바로 앉긴 했는데 사라진 김준면에 혼자 덩그러니 사무실에 앉아있으니 뭔가 싶어서 볼만 긁적거림.

5분쯤 지났을까 돌아온 김준면 손에는 두 잔의 종이컵이 들려있었음.
하나를 건네주기에 받았는데 커피라고 생각한 것과 달리 유자차였어.
향긋한 냄새에 코를 가까이 하고선 맡는 내 앞에 김준면이 앉아.
잔에 든 차를 홀짝이고 있다가 김준면을 보니 달짝지근한 미소를 지어보여.














"끝난거에요?"
"아무래도 내일 해야할 것 같아요."
"왜요? ... 혹시 저때문이에요?"
"네. 아무래도 오징어씨가 신경쓰여서 말이죠."
"아... 죄송해요. 전 다음이라도 괜찮은데..."
"음... 그게 더 신경쓰일 것 같은데요?"
"..."













나때문에 일 못하는 거라면 돌아가려고 했는데 그것도 신경쓰일 것 같다는 김준면이라 그러지도 못하고 풀이 죽어 울상을 짓고서 있었어.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13 | 인스티즈











"아, 오해는 말아요. 앞에서 날 보는 오징어씨때문에 떨려하는 내탓이니까."













순간 바로 알아듣지 못하고 "네?" 하고 물었음.
결국 나때문이라는 건가?

그런데 김준면은 대답도 안해주고 그새 차를 다 마신건지 자리에서 일어나 겉옷을 챙겨.
내게 손을 내밀며 가요. 하는데 그 왜 주님의 손길같은 느낌에 멍하니 덥썩 잡아버림 ㅋㅋㅋㅋㅋㅋ
왠지모르게 구원받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프죠?"
"아니ㅇ.. 꼬르르..."
"..."
"..."












푸핫, 김준면이 웃음을 터뜨리는 동시에 내 얼굴이 확 달아오르면서 못난 배를 움켜쥐었음.
아놔 ㅠㅠㅠㅠㅠㅠㅠ
이 미련하게 솔직한 배때기야 ㅠㅠㅠㅠㅠㅠ
내가 너를 어떻게 키웠는데 이렇게 눈치없게 굴기 있냐 ㅠㅠㅠㅠㅠㅠ














"얼른 가요. 더 늦기전에 ^^"
"네... ㅠㅠㅠㅠ"












그래도 내가 민망할까봐 조용하게 웃던 김준면이었지만 쉽게 가시지 않는 민망함에 울상을 지으며 김준면의 뒤를 쫓았음 ㅋㅋㅋㅋㅋ











-
♥ 암호닉 ♥
승꺄꺄 / 큥 / 하트 / 매력 / 메론빵 / 큥큥큥큥 / 모카 / 에쏘 / 용용 / 종대맛춥파츕스 / 둥이탬 / 엑소영 / 보시엔

김준면점장 얘기 쓰다보니 뒷얘기가 아직 남아버렸네..ㅋㅋㅋ
그건 다음기회에!!!
최대한 빨리올게~ ㅁ7ㅁ8

그럼 오늘도 댓글 달아주기 ♥

아, 암호닉은 따로 신청받지 않고 매회 받아!!!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10년 전
독자2
우와 1등이네?! ㅋㅋㅋㅋㅋㅋ 줌며니 어맛... 별거 안했는데 왜 설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에선 뭔가 있는건가용 기대할게요!!! 꺄울
아 암호닉 [피터걸]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짱짱 사랑합니다 빨리오세요 ♥

10년 전
녹차하임
피터걸님 고마워요 ♥
10년 전
독자3
승꺄꺄인데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젛다ㅠㅠㅠㅠㅠㅠ준ㅁ면2ㅏㅁ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완전 사랑입니다 아니근데 줌면이 어머니라니?줌며니어머니라니!!?!?!?!?!?근데 크리스는 왜 찾ㄴ는걸까요?넨네네내ㅔㄴ? 어휴 궁금한것투성이네 아진짜 김준면 사람설레게하는데 뭐있다니까 어휴 진짜 준면아 사랑한다그리고 작가님도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4
종대맛춥파츕스에요 와애어아애아아인아아 기다리던 신알신에이어서 준멘과의 데이트 작가님 저 핥어택 제대로 받고가네요ㅠㅠㅜ
빨리 자세한 후기가 급해요 데이트후기 하ㅠ

10년 전
독자5
모카입니다.
다음편이 괜스레 더욱 기대가 되는군요!!! 물론 항상 그랬지만 뭔가ㅠㅠㅠㅠㅜ다음편애서ㅠㅠㅠ 준멘군과ㅠㅠ설레는 그런 장면이 나올거ㅠ같아서ㅠㅠㅠ

10년 전
독자6
줌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젠틀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우 왜케좋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식사데이뚜?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마더파더 젠틀맨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으아ㅏㅏㅏㅏ
10년 전
독자8
ㅜㅜㅠㅜㅜ준멘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설렌다ㅠㅠ
10년 전
독자9
헐!!암호닉 [배터리]로 신청할게요!!
10년 전
녹차하임
배터리님 사랑합니다 ♥
10년 전
독자9
하트에요~ 하트하트. 준면이네 어머님이 왜 크리스를 찾을까하는 의문이 생겼었는데 준면이의 설렘에 다 잊어버린것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더 떨려 김준멘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용용이에요 김준면 설렌다ㅠ 다음편이 시급해요ㅋㅋㅋ 완전 준멘!!!!!!!
10년 전
독자11
우엌ㅋㅋㅋ준멘이 징어좋아하는구나 하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으어어ㅠㅠㅠㅠ저와도 밥먹으러ㅠ
10년 전
독자13
진짜...하설레쥬금...신알신해야겠어여 빨리보고 공부..ㅎ..하러
10년 전
독자14
준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댑악설레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그래준면아내꺼해라
10년 전
독자16
으어 저 메론빵인데욤 ㅡㅠㅠㅠ 시험기간이라 이걸 이제야봣어요ㅠㅠㅠㅜㅜ 아진짜 너무 좋다아ㅠㅠㅠㅠㅠ식사데이트으ㅠㅠㅜㅜㅜㅜ나도밥먹으러 가고시프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으어ㅜㅠㅠㅠㅠㅠㅠ점장님....김준면 점장님...ㅠㅠㅠㅠㅠㅠㅠ능력자 같으니ㅠ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 능력있고 멋지기 있기없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설렌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흐흐흐 뭐야ㅑ 징어 인기쟁이네진십 준묘니까지 낚아버려떠
9년 전
독자19
고기사죵!!! 고기사죵!!! 점장님!!! 고기사주thㅔ염!!!>♡< 징어고기먹고찌퍼용!!!⊙♡⊙ㅁ
9년 전
독자20
아설렌다ㅠㅠㅠㅠㅠ괘설레ㅠㅠㅠㅠㅠ준멘ㅠㅠㅠㅠㅠㅠ너때문에심장이남아나질않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준면이어머니와 크리스는 무슨관계길래...?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22
헐 준면아.......설렌다....
9년 전
독자23
와낰ㅋㅋㅋㅋㅋㅋ진기한경험을했어여....세상에글이성스러울줄이야....글자주제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24
준멘....성스럽다....
9년 전
독자25
그렇죸ㅋㅋㅋㅋ내가바라는건이거얔ㅋㅋㅋㅋ이렇게마성의여자가되어라오징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
준멘ㅠㅠㅠㅠㅠㅠ준멘이시여ㅠㅠㅠㅠㅠㅠㅜ사랑해여 준멘ㅠㅠ
9년 전
독자27
어머 크리스얘긴줄알고있었는데 준면이였구나 그다음편은 밥막는거죠?!?!!!!!?
9년 전
독자28
허르허러도대체 징어는얼마나이쁘길래 마트직원모두 징어아앓이인거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준멘....ㅠㅠ
9년 전
독자30
...아 오늘도 기도합니다 준멘... 오늘도 앓다죽을 김준면점장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여주를 제게 맡겨주세여 남자라는사람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눈치없는바보야ㅠㅠㅠㅠㅜ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ㅏ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ㅠㅠㅠㅠㅠㅠ준며나ㅠㅠㅠㅠㅠㅠ넥타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준메뉴ㅠㅠㅠㅠㅠㅠ진짜 겁나 성스럽네ㅠㅠㅠ대박이다
9년 전
독자36
주면아ㅠㅠ준면아ㅠㅠ심장폭행좀 해줘ㅠㅠㅠ
9년 전
독자37
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복받은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러바두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ㅋㅋㅋㅋ준멘에게 구원받는 느낌...저고 받고싶어여ㅠㅠㅠㅠㅠ잘받을수잇는데 ㅠㅠㅠ
9년 전
독자39
준며나....존재만으로영광이야정말...하는행동하나하나가숨멎을꺼같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준멘~
9년 전
독자41
준며니ㅠㅠㅠㅠㅠ 너무좋네요 코피퐝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우옹....핥어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눈치없어!!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로끄 04.26 14:0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세타필 04.26 13:30
엑소 [백현/징어] 얼굴은 멍뭉이, 성격은 무뚝뚝한 얘가 내남친인 썰.22222254 뚀로롱 04.26 12:03
엑소 [EXO/경수] 겁나 까칠한데 겁나 설레는 츤츤돋는 애인있음; 31 (부제:Mayday!)46 츤데레 04.26 11:5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로끄 04.26 10:0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로끄 04.26 06:4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 로끄 04.26 06:2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 찬돌이 04.26 02:11
빅스 [VIXX] 우리학교에'VIXX'라고 불리는 꽃미남쌤들있는 썰_pr22 별빛고 04.25 23:47
빅스 [빅스/상혁] 유아교육과 한상혁 15 아이스피치 04.25 23:13
엑소 [EXO/박찬열] 꽤달달하달까?2 설렘:] 04.25 22:49
엑소 [EXO/김종대] 뭐읽어주면고맙고(츤츤) 설렘:] 04.25 22:32
엑소 [EXO/징어] 너징이 엑소의 전담 포토그래퍼로 고용된 썰34(부제:재벌2세코스프레)29 하이텐션 04.25 22:2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04.25 21:28
엑소 [백현/징어] 얼굴은 멍뭉이, 성격은 무뚝뚝한 얘가 내남친인 썰.1111111193 뚀로롱 04.25 20:1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Blanc 04.25 17:32
엑소 [변백현/김여주] 좋아요 남사친 prologue + EP01(부제:짝사랑)178 sangsang 04.25 02:21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1110 콩알탄 04.25 00:55
빅스 [VIXX/차학연] 내사람입니다-02(내말들어)9 빅스 04.25 00:33
엑소 [EXO/백현] 오래된연인(부제:고백)16 대두 04.25 00:19
엑소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1243 녹차하임 04.25 00:0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잡탱구리 04.24 21:44
엑소 [EXO/망상] 자 지금부터 짤들에 빙의하세요!! 01(설레쟈나)97 아펠 04.24 07:51
엑소 [카백] 열아홉 자퇴생 종인 x 스물여섯 백수 백현 kakao 131 로끄 04.24 05: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흔하고 흔한이야기, 우리가 관계자되는 SSUL 031 여기저기흔한이.. 04.24 02:06
인피니트 [인피니트/성규] 옆집에는 십년지기 김성규가 산다24 개성규 04.23 23:38
빅스 [VIXX] 빅스 덕후 너빚쟁이 빅스 만나는 썰 G65 몬생깃다 04.23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