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꽃놀이패 전체글ll조회 3043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석진: 저기요

이현: 네?




여행 다녀오는 직후에 병이 나서 오늘에야 퇴원한 꽃놀이패의 머쓱한 환영쇼~ 임시저장한 글들이 모두 지워진 두 달의 공백 (박수)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다들 건강하셨나요.




석진: ... ...




석진은 정작 할 말을 찾지 못해 입만 뻐끔거립니다. 하기야, 처음 보는 사람 앞에서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요. 정식으로 재결합한 사이도 아닌데 제가 이 친구의 전애인이니 보기에 불편하여 떨어져주시겠습니까, 는 너무 어처구니 없는 요구죠.




이현: ?

탄소: ...야 아니 왜 말을 못해? 이 여자가 내 여자다 말을 하란 말이야!!!

남준: ???? 누나????

탄소: 서이현보다 네가 못한 게 뭔데엒!!!! (극대노)

태형: ???????

이현: 김탄소 이거 왜 이래;; 너 정신 나갔어?

탄소: 방해되니까 꺼져 좀!

이현: 어떻게 그런 심한 말을...




허리에 감긴 이현의 팔을 털어내기까지 걸린 시간 5초. 그렇습니다, 학창시절 탄소가 검도를 하면서 기른 악력은 여전히 강철이죠. 중학생 때에 시작해 고등학교 입학 전까지 배웠던 검도는 더 오랜 시간을 들인 발레보다 뛰어난 재능을 보였고, 같은 중학교를 나온 이현이 그 사실을 모를 리 없는데요. 하도 오랜만에 보는 지라 잠깐 까먹고 방심한 사이 된통 당하는 모습이 일품이네요.


반쯤 안겨있던 몸을 빼내는 동시에 팔을 비틀어 꺾은 탄소는 순식간에 이현을 제압합니다. 엉거주춤한 자세로 아프다며 악 소리내는 이현과 시끄럽다며 표정으로 욕하는 탄소. 입으로는 꺼지라고 했지만 곧이 곧대로 꺼질 것처럼 보이지 않았는지 과감하게 팔을 꺾은 모양새가 퍽 익숙해보입니다. 10년도 더 지나서 만났다는 두 얼굴이 이토록 거리낌 없을 수 있을까, 남준과 호석은 동공지진이 일어나네요. 일단 누나랑은 확실히 아는 사이구나.




탄소: 난 얼굴도 모르는 니 첫 여자친구가 신경쓰여서 쌩난리를 쳤는데!!! 이 파렴치한 샛기가 나한테 달라붙어도 왜 한 마디를 못하는 거야, 왜앢!!!!

이현: 애인 없다매!!!

탄소: 니 알빠냐고!!!!!

이현: (황당) 뭐야?

탄소: 어떻게,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가 있어...! 니가!!!! 이러고도 잘 살 것 같애?!!!!

석진: (마른 세수) 탄소야 잠깐, 일단... 일단 진정을 좀 하고...

탄소: 뭐 알아서도 잘하니까!!! 이렇게!! 잘!!!! 하니까!!!! (우드득)

이현: 악!!!!!

호석: 야 어떡해... 팔 부러진 소리 난 거 아냐...? (소곤)

남준: 몰라 진짜 어떻게 해... (속닥)




태형과 석진의 눈치를 볼 일이 아니었나 봅니다. 오히려 누나를 만나겠다는 동창을 다른 의미로 (살리기 위해서) 만나지 못하게 막았어야 했나 싶은 이 심정이죠. 정국은 한 번도 본 적 없는 누나의 과격한 모습에 겁을 먹었는지 윤기의 뒤로 슬금슬금 숨었습니다. 까불거리는 호석과 윤기를 응징할 때에도 적극적인 태세를 갖추지 않았던 누나거든요. 그냥 좀 쫓아가서 엉덩이 한 대 발로 까주는 걸로 끝내던 누나가 사실은 이렇게 무서운 사람이었습니다.


내일이 없던 미성년자 시절, 누나가 너 성인만 되면 두고 보라던 말을 그렇게나 비웃었는데 전혀 가볍게 넘길 말이 아니었네요. 성인이 되고서도 저 어린애 혼낼 구석이 어디 있냐고 봐주던 걸 감사해야겠어요.




탄소: 나서주지 않아도 알아서 잘 정리하니까!!!! 그래서 신경 안 써도 된다 이거야?!!!!!

석진: 아니야!!!!

탄소: 아니긴 뭐가 아냒!!!!!!

정국: 난 눈 멀어ㅆ... (눈치)

탄소: 사랑은 뭐가 사, 전정구욱!!!!! 누나 말하는데 끼어들지 말랬지!!!!!

정국: (화들짝)

윤기: ... 그래 정국아 이번엔 네가 눈치가 없었다




평소라면 같이 받아쳐줬을 탄소지만 눈에 보이는 게 없는 지금, 막내의 장단에 맞춰줄 여유는 없어 보입니다. 사실 정국이 무의식적인 습관으로 뒷가사를 부른 게 실수이긴 했지만요. 자기의 두 배쯤 되는 체격의 이현을 아무렇지 않게 잡아두고 엉뚱한 곳에 욱하는 탄소. 아직도 석진의 첫 여자친구가 궁금한가봅니다. 게다가 탄소의 지인들 앞에서 제대로 말을 못하고 감추는 석진의 태도가 답답하기도 했고요.


다른 곳에서나 그래야지 싶은 거지, 뒤에서는 마음 졸인다면서 겉으로는 내색 않는다고 지인들 앞에서 입을 꾹 다무는 게 여간 속 터지는 일이었을까요. 밖에 나간다고만 하면 잔소리해대는 것도 환장할 노릇인데, 막상 잘라내서 말해야 할 타이밍엔 가만히 있는다니요. 그럴거면 처음부터 내가 누굴 만나든 간섭하지 말든가.




매니저: (경악) 김탄소!!!!! 너 지금 뭐하는 거야!!!!

이현: 여기 약 먹을 시간 지난 미친 여자 하나 있어요!!!!! 살려주세요!!!!!

탄소: 이게 말이면 단 줄 알아?!!!! 너 오늘 딱 걸렸어, 너 십년전에 나한테서 빌려간 십만원 내놔!!!! 우리 지민이 고기 사주게 돈 내놓으라고 이 양아치 날라리 딴따라앾!!!!

지민: (환장파티)




동창의 얼굴은 알아보지 못했지만 빌려간 돈의 액수는 정확하게 기억한다는 김탄소. 이 난장판 속에서도 지민의 생일만은 잊지 않았습니다.




매니저: 십만원 내가 줄게!!!! 내가 줄 테니까 이건 놓고 얘기하자 제발...!!!

탄소: 오빠가 나한테서 돈 떼먹었냐고요!!!!!!

매니저: 아니!!!!!!

이현: ?! 야 십만원 그거,

탄소: 김석진 너 진짜 끝까지 이럴 거냐고!!!!!

석진: 내가 뭘 어쨌는데!!!!!!

이현: 김탄소 너 나 이용해서 사랑싸움 할 거면 이거 놔!!!!!!

탄소: 어 그래

이현: ?

매니저: ??




여지껏 팔이 꺾인 채로 고생 중이던 이현은 놀라우리만치 황당하게 풀려납니다. 탄소는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이쪽을 보는 해외 현지 스태프들에게 웃어주며 단지 장난을 치는 중이라고 거짓말을 하네요. 함께있던 빅힛 크루 소속 스태프들은 어색하게 오케이 사인을 보낼 따름이죠.




탄소: 오빠, 여긴 아무 일 없으니까 그만 가보셔도 돼요

매니저: 너 방금 전까지,

탄소: 즈ㅏ~ 저어기서 우리 오빠를 찾는 것 같은데여~ 아 예~ 갑니다~




종 잡을 수 없는 태세전환에 갈피를 잃은 매니저의 시선. 탄소는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혼란스러운 틈을 타 매니저를 돌려보냅니다. 부르러 오면 바로 튀어나갈게요, 라는 말과 함께 말이지요. 자신을 가로막을 수 있는 매니저를 보내고 차분하게 머리를 쓸어넘긴 탄소가 다시 입을 여네요.




탄소: 그래 뭐,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묻는 건데 네가 정호석이랑 어떻게 아는 사이길래 지인이라면서 여길 들어와?

남준: (휘둥그레) 저, 누나...?

이현: 아 그거~ 친구가 방탄 멤버랑 같은 학원에서 연습했었다길래 연락처 받아냈지, 야 근데 너 그 자세 뭔데, 뭐, 아, 아악 아! 야 김탄소! 정강이는 왜 까는데!!!!

탄소: 니가 뭔데 날 내려다보는거야, 당장 공손하게 자세 갖춰

태형: 누나,

탄소: ...맞아, 태형이한테 사과도 장난으로 건성건성 대충 했지

이현: (기겁) 아니?! 쳔년의 진심을 담았는데?!

탄소: 머리털 다 뜯기고도 그 개 짖는 소리 나오나 한 번 볼까?

태형: 나, 난 괜찮아요 (동공지진)

탄소: 닌 진짜 다음에 또 이러면 사회적으로 매장 시켜버린다, 거기 정호석

호석: ㅇ, 예?

탄소: 누나가 말했지 네 개인정보 막 뿌리고 다니는 사람하곤 상종도 하지 말라고

호석: 어 아니 그거는...

이현: 야 나니까 알려준 거지, 걔도!




눈빛으로 사람 기 죽이는 탄소. 아, 이렇게 두 동창의 학창시절을 엿보게 되는 건가요.




탄소: 뭐! (으르렁)

이현: 니가 사람이지 짐승이야?!

호석: 지민아 너 생일이니까 그걸로 어필해서 누나 좀 말려봐 (소곤)

지민: ...진심이에요?

호석: 저러다 누나 동창 머리털 다 뽑힐 것 같아서 그래...!




지민은 큰 용기를 내어 말해보기로 합니다.




지민: 누나 저 오늘 생일인데 계속 싸울 거예요?

탄소: 아니!!!

윤기: 아, 놀래라... 기차 화통 삶아먹은 줄 알았네

이현: 어, 박지민 동명이인이 저 사람이야?

탄소: 우리 지민이 생일날 기분 나쁘게 그 이름 꺼낼래

지민: (동명인데...)




결국 탄소가 불안하기도 했고, 숙소로 돌아가야 해서 멤버들을 데리러 온 매니저 덕에 상황은 끝났습니다.




매니저: 아니 왜 바닥에 무릎을 꿇고... (황당)

이현: 쟤 아이돌 아니고 그냥 돌아이 맞죠




탄소는 매니저 오빠한테 혼났습니다.




탄소: (시무룩)

정국: 거, 누나 너무 그러지 말고...

탄소: 오빠 미어 (힝)

매니저: 그러든가

탄소: ㅠㅠㅠㅠ나만 미워해ㅠㅠㅠㅠ

남준: 누나 방금 미워를 미어라고 한 거예요? 형한테 혼난 게 서운하단 이유로?

지민: 와 진짜 누군 연상 못해서 살겠나

매니저: 너넨 또 뭐야?...




이현에게는 따로 약속을 잡으라며 양해를 구하고 멤버들을 차에 태운 매니저. 이현은 탄소의 연락처를 받아내곤 자리를 떠났습니다. 나이는 서른을 앞두고 있는 애가 오랜만에 만난 동창과는 무릎이나 꿇게 하고 있다니 생각할수록 기가 막힌 매니저는 운전을 하다 말고 신호에 걸려 차가 멈추자 뒤를 돌아보는데요.




탄소: (도롱도롱)

매니저: ...쟤 설마 자는 거야?

정국: 아 누나 깨잖아여 쉬잇...!

매니저: (얼탱)




세상 모르고 순하게 잠든 탄소가 정국에게 안겨 있습니다. 딱히 전후 상황을 보지 않아도 탄소가 졸기 시작하니 불편해보이는 누나를 조금이나마 편하게 해주려 제게 기대도록 했을 정국인걸 짐작할 수 있네요. 두 눈으로 보아도 믿기지 않는 극과 극인 모습에 혀를 내두르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죠. 하여간에 깨어 있으면 악마, 자고 있을 땐 천사라고 불리는 유아기의 어린 아이와 다를 게 뭔지 모르겠습니다.




매니저: 나보곤 탄소 깬다고 뭐라 하는데 그럼 잠든 누나 만지작대는 너넨 뭐냐

남준: 저, 전 안 만졌는데요

매니저: ... ...

지민: 아 솔직히 형, 누나 볼 콕콕 찔렀잖아요 말랑해보인다고

남준: 그러는 너는!

지민: 생일 찬스요

정국: 아 됐어여 둘 다




마음을 비우기로 한 매니저는 운전에만 집중하기로 합니다. 탄소가 난리를 칠 때엔 낯설다고 겁 먹었던 정국은 상황의 종료와 동시에 누나에게 엉겨 붙고 지민은 남준의 팔을 끌어당겨 차에 올라탔던 게 아까 전의 일. 분명 태형이나 석진이 타지 못하도록 가까이에 있던 남준을 데려온 게 확실한데요. 이러나 저러나 탄소가 가장 큰 문제인 건 변함 없죠. 어떻게 잠시라도 마음을 놓을 수가 없는지.




매니저: 거의 다 와 가니까 탄소 깨워

정국: 그냥 제가 안아서 데려다주면 되는데 굳이 그럴 필요가 있을까여

지민: 아니 누나 깨워

정국: ...왜요

남준: 그러게, 왜?

지민: 누나랑 같이 지한이한테 전화 걸게요

남준: ...너어는 진짜...

정국: 아 뭔데여!




정국의 움직임에 깨어난 탄소. 꼬물거리며 눈을 뜨더니 창 밖의 풍경을 보고 내릴 준비를 합니다. 아직 잠에서 덜 깨어난 탓에 휘청이는 움직임은 지민이 잡아주네요. 방으로 가서 씻기 전에 지한에게 잘 있는지 영상통화나 하자는 말에 냉큼 고개를 끄덕입니다.




탄소: 지한아 누나 안 보고 싶었어?

지한: 왜 또 박지민이랑 같이 있는데

탄소: 아니 둘이 친해졌으니까...

지민: 누나한테 보고 싶었단 말 전에 그렇게 구박부터 해야겠어?

지한: ...나도 보고 싶었어 누나

탄소: (행복)

지민: 빨리 누나 사랑한다고 해

지한: 뭐야? 그걸 어떻게 해!

지민: 나 하는 거 보고 따라하라고, 누나 사랑해요

지한: 아 싫어

탄소: 누나도 지한이 사랑해~~

지민: 야 누나 기다리잖아

지한: 하씨, 누ㄴ, ...야 박지민 너 그거 니 사심 채우는 거잖아 뭐, 누나 사랑해요?

지민: 어쨌든

탄소: (두근두근)

지한: ... ...

지민: 사랑한다 하라고!

지한: 아 왜 승질이야!

지민: 내가 너였으면 평생 누나 데리고 살겠다 노래를 부르고 맨날 업고 다녔겠다!

지한: 그럼 니가 동생 하시든, ...그건 안될 일이지, 누나는 누구도 못 줘

탄소: ...지민아, 들었어? 우리 지한이가, 지한이가... 내가 좋대ㅠㅠㅠㅠ

지한: ??

지민: ???




한국에 돌아가기까지 앞으로 얼마나 남았을까, 매일 휴대폰 캘린더에 세어보는 탄소. 동생도 모르고 지민도 잘 모르지만 사실 누나는 아픈 동생을 두고 온 한국이 꿈에라도 아른거려 매우 마음 아프다고 합니다. 하기야 지한은 이미 퇴원을 해서 어느 정도는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정도에 지민은 좋아진 몸상태를 알고 있으니 누나의 걱정을 알 리가 없죠. 탄소는 지한이 다쳤던 날의 기억으로부터 아직도, 가끔 악몽을 꿉니다.


완전히 회복한 상태가 되기 전까진 퇴원 사실을 숨기고 싶다는 지한과 그 비밀을 지켜주는 지민이 간과한 일이죠. 날이 갈수록, 자기 몸이 힘들어질수록 동생 생각이 간절해지는 탄소의 마음은 누구도 모르게 꽁꽁 숨겨져 있으니까요.




탄소: 얼른 나아야 할 텐데, 그래야 내가 한국 갔을 때 같이 놀러도 가보고 그러지

지한: 어어 그건 걱정 안 해도 돼

탄소: 걱정을 안 하긴 뭘 안 해... 아직도 병상 위에 누워서 골골대는 애가

지한: (저녁으로 치킨 먹었다) 으응... 골골대는구나 내가...

탄소: ㅠㅠㅠㅠ

지민: ...어어, 아 나 오늘 생일인데 축하한다고 해주라

지한: 생일이었어?

지민: (하찮)

탄소: 너네 친하다며

지한: 진정한 우정은 사소한 기념일에 연연하지 않는 법이야

탄소: 지민이 생일이 사소해?

지민: 너 진짜 말이 심하네

지한: 내가 잘못했어

지민: 내 생일 선물로 누나 하루만 빌려줘

탄소: ?

지한: ?? 그건 어디서 튀어나온 말이야

지민: 생일 선물 고맙다, 잘 받을게~

지한: 야 나 아직 준다고 말 안 했,




탄소가 들고 있는 휴대폰 화면의 종료 버튼을 꾹 누르는 지민. 한국에 있는 지한도, 옆에 있는 누나도 당황하는데요. 아무래도 이현의 등장으로 위기 의식을 느끼는 건 석진이 아니라 지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석진] 방탄 홍일점 글에 남주 김석진 EP 07  38
5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너무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 보고 싶었습니다ㅠㅠㅠㅠㅠ보는데 읽기만 해도 시끌시끌한 느낌이었어요 ㅠㅠㅠㅠ오랜만에 탄소 저런 모습 보니까 너무 좋잖아요ㅠㅠㅠㅠ 애들도 다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2

5년 전
독자3
잠시만야
5년 전
독자4
아구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랜만이에여 너무 보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 선샤인준입니다ㅠㅠㅠㅠㅠ ㅠㅜㅠㅠㅠㅇ 오랜만에 봐도 그저 넘 좋네요 ㅜㅜㅠㅡㅠㅠㅠㅜㅜㅜㅜ
5년 전
독자5
블랙문이에요! 오늘도 짠하고 귀여운 박지민에 왜 아무 말도 못하는 김석진은 또 뭔지 ㅠㅠ 작가님 오랜만에 오셔서 너무 좋아요 ㅠㅠ
5년 전
독자6
스리에요 너그사이 징계받고 ㅜㅜㅜ돌아왔습니다 근데마침 꽃님도 돌아오셔서 너무 행복해요쥬ㅜ
제가 생각을해봤는데 지민이도 괜찮은것같아요
어떻게 한사람만 바라보겠어요 약간 브레이크타임도있어야죠
네 요즘 어남진이에서 지민이가 아른거려요..따흐흑
우리지민이 해바라기지민이 ㅠㅜㅠ

5년 전
독자7
0846이에요 오랜만입니다 작가님! 아니 대체 저 동창들은 뭔데 둘이 만나자ㅏ자 싸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민 사심채우기ㅋㅋㅋㅋ 많이 채워 지민아...
5년 전
독자8
먼지입니다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여ㅠㅠ 이제 건강하신거져?ㅠㅠ다시 볼수있어서 너믈 좋아요!!! 석진이 무슨말이라도 할줄알았는데 아우말 못하는 석진이 답답하네요...ㅠㅠ
5년 전
독자9
청보리청이에용 ㅜㅜㅜㅜ우오ㅏ 넘 기다렸어요 ❣️❣️
5년 전
독자10
[0224]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닉ㅁ ㅠㅠㅠㅠ 너무너무 기다렸어요 아니 작가님 아프셨,,, 제가 대신 아파드렸어여하ㅐㅆ는데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는 너무 기뻐요 지금 너무 기뻐서 거실 구석에서 열심히 춤을 추고있는 중이라구오 ㅠㅠ 진짜 ㅠㅠ 그리고 내용 너무 완벽해요 아니 항상 완벽했어요ㅎ ㅎ ㅎ 사랑합니다 작가님 고마워요ㅠ
5년 전
독자11
오랜만이에요ㅠㅠㅠ 1013이에요ㅠㅠㅠㅠ 오늘 지민이 너무 해바라기 모먼트 아닙니까ㅠㅠㅠㅠ 지미나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230.161
민하리입니다 ㅠㅜㅜㅜ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ㅠㅠㅜㅜㅜㅜㅜㅜㅜ 정주행하면서 기다리거 있었습니다 ㅜㅜㅜㅜㅜ 와 이번 편 보고 진짜 빵터져서 미친듯이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여주 진짜 정말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퇴원도 하셨다니 다행입니다ㅠㅠ 아프지마세요ㅠㅠㅠㅠ
5년 전
독자12
아니 자까님
5년 전
독자13
가을입니다ㅠㅠㅜㅠㅜㅠ 잘지내셨나요ㅠㅜㅠ 아프신곳은 다 나으셨는지ㅠㅠㅜㅠㅜㅜㅠ 퇴원하셨다니 그래도 다행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ㅠ 이현이의 등장으로 떠들석한 모습을 보는데 나 킨아니구 정국이 아닌가........ 뒤에서 숨어서 지켜봐야될것같곸ㅋㅋㅋㅋㅋㄱㅋㅋ 우리 머쨍이 킨 많이 보고싶었습니다ㅠㅠ 자까님 늦었지만 새해 복많이 받으시구 사랑합니다ㅠㅠ
5년 전
독자14
곰세마리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ㅜㅜ 쪽지 창에 신알신 와 있는거 보고 반가웠어요ㅠㅠ 탄소의 박력이란 오늘도 넘쳐 흐르네요..! 지한이가 누나 보고싶다했을 때 너무 귀여웠어욬ㅋㅋㅋㅋ
5년 전
독자15
두유망개에요ㅠㅠㅠㅠㅠㅠ 스에상에 자까님 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 글만 읽어도 귀가 시끄러운 이 기분 ㅠㅠㅠㅠㅠ💜
이제 몸 괜찮으신가요??? 푹 쉬다 천천히 오세요 건강이 제일이라구요 ㅠㅠ

5년 전
비회원215.85
화고투 입니다!!!
작가님 ㅜㅜㅜㅜ 진짜 보고 싶었어여 ㅜㅜㅜ
한동안 너무 쓸쓸했답니다 ㅜㅜ
그리워서 계속 정주행 하고 그래써여 ㅜㅜㅜ
2018년 수고 많으셨고 2019년 행복하세여!!
이번년도에는 더더더더더더 좋은 일만 있길 바래요❤️❤️❤️❤️

5년 전
독자16
키딩미에요!! 진짜 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ㅜㅜㅜㅜㅜ몸은 괜찮으신가여ㅠㅠㅠㅠㅠ 아프지 마세요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5년 전
독자17
직진 지민 가즈아~~~~
5년 전
독자18
은낮누에요ㅜㅠ
아니이ㅜㅠ 아프셨다뇨ㅠㅜ 아프지말아여ㅜㅠ 정말 시끌벅적한 애들 넘나 좋아요! 석진이는 아직도 정식으로 연애하는 사이가 아니라그런지 많이 망설이네요ㅜㅠ 석진아 망설이지마ㅜㅜ 탄소는 그걸 더 조아해ㅠㅠ

5년 전
독자19
와 진짜 너무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5년 전
독자20
소소입니다!!!!! 작가님 너무 기다렸는데ㅠㅠㅠㅠ 아프셨다뇨ㅠㅠㅠ 이제 괜찮으신거죠??? 오랜만에 탄소보니까 너무 좋고!!! 석진이 경계하지만 제대로 말 못하는거 짠하구요ㅠㅠㅠㅠ 지민이 저렇게 표현하는게 또 좋네요ㅋㅋㅋㅋ 근데 지한이랑 지민이 이렇게 숨기는고 나중에 탄소 알게되면 또 상처 받을까 걱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
5년 전
독자21
싹이입이다!!진짜 너무 오랜만이에요 작가니뮤ㅠㅠㅠㅠ아프지말아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랑 지한이가 저렇게 숨기고 있다가 탄소가 알게되면...ㅠㅠㅠㅠㅠㅠ내가 다 걱정된다 정마류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22
1218이에요!!!
작가니 오랜만에 뵈어요ㅜㅜㅜㅜㅜ오늘의탄소는 평소보다 더 정신이 없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독자23
자몽해예요!!!!!!!!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예여!!!!!!!!!!!!!
5년 전
비회원17.117
작가님 앨리입니다!ㅠㅠㅠㅠㅠ 너무 오랜만이예요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
5년 전
독자24
꽃놀이패님!~~~~~ 하니입니다.
너무 기다렸어여!!! 오랜만에 뵙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해요 *^_^*

5년 전
독자25
착한공입니다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아프신건 완쾌하신거죠?아직도 아프시면 안돼요ㅜㅜㅜㅜ오랜만에 새 글 읽으니까 또다시 정주행 생각이 듭니다ㅋㅋㅋㅋㅋ
5년 전
독자26
홉흅이에요!! 오랜만이에요!!!! 몸은 괜찮으신가야ㅠㅠ 석진아 자신감을 가져!!!! 석진이 다음편에는 많이 나오겠죠?
5년 전
독자27
잠만보입니다ㅠ 기다리고 있었어요 작가님..ㅠㅜㅠ
5년 전
독자28
도리입니다💜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어요! 몸은 괜찮으세요??ㅠㅠ 질투하는 지민이라니.. 너무 귀엽자나요ㅠㅠㅠㅠ 진짜 돌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5년 전
독자29
별별이입니다ㅜㅜㅜㅜ 이제 진짜 여주 행복한거 보고싶네요ㅠㅠㅠ 완전 행복으로만 가득한 여주도 보고싶습니다ㅜㅜㅜ 항상 누구 걱정하고 너무 아파해서 괜히 제ㅜ마음도 아프네요ㅠㅠ
5년 전
독자30
bbb잘쓰십니다!! 윗댓보니깐 아프신거같은데 몸아프지마세요..ㅠㅜㅜㅠㅜ
5년 전
독자31
찡긋입니다 와 오랜만에 작가님글 보려고왔다가 이미컴백하신거보고 진짜...와... 감도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2
달비스이에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몸은 좀 괜찮으신가요?ㅠㅜㅠㅠ간만에 인스티즈에 들어왔는데 안 온 사이 작가님 글이 올라와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기쁩니다!
진아, 왜 말을 하지 모태ㅠㅠㅜㅜㅜ아구, 답답해ㅠㅠㅠ

5년 전
독자33
아니 왜 난 지민이가 더 좋지??ㅠㅠㅠ 사랑해 쥐민낲퓨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4
석진이 한마디두 못해써...무슨 마음에서 그러는지는 이해했다 근데 여주야ㅋㅋㅋ 너모 귀여워ㅠㅠ 싸랑은 머어가 싸랑!
4년 전
독자3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도 귀여워 미치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