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5220l 3

  

  

  

  

  

Ep. 116 꿈 

  

  

  

 "야 김징어. 이거 봐봐." 

  

  

  

꽃다발을 내미는 변백현. 

  

  

  

"나 사실 너 지키기 위해서 운동 했거든." 

  

  

  

쑥쓰러운 듯 뒷머리를 긁적인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6 | 인스티즈

 

 

 

"진짜 영원히 사랑해줄 자신 있어. 나 어때?" 

  

"좋아.." 

  

  

  

눈을 감은 채 다가오는 변백현을 보며 나도 눈을 감았다. 

그렇게 꿈에서 깨어났다. 미친. 뭔 개꿈이 이래? 

핸드폰이 울린다. 정신이 없어서 확인도 안하고 받았다. 

  

  

  

"여보세요?" 

  

-자기야 여보야! 지금 뭐해?! 나.. 

  

  

  

변백현 목소리에 나도 모르게 끊어버렸다. 진짜 빠르게. 

내가 이런 속도를 낼 수 있나 싶을 정도로. 근데, 심장이 뛴다. 

도대체 어느 부분 때문에 심장이 뛰는 건데? 

다시 울리는 폰. 

뜨는 이름을 보니 큥큥큥이♥라고 되어 있다. 

이건 뭔.. 개같은..? 

  

  

  

"여보세요?" 

  

-야! 나 아직 말도 안 끝났는데 왜 끊어?! 

  

"아 몰라!!! 뭐!!!! 뭐뭐뭐!!!!" 

  

-와 진짜 성격봐. 아침부터 진짜. 

  

"아 뭐!!!" 

  

-큥이 심심해! 

  

"지랄 말고 더 자." 

  

  

  

다시 전화를 끊었다. 아 쉬팡 슈팡. 

이 새끼는 왜 아침부터 지랄이야. 쉬팡 

나는 왜 아침부터 지랄인거지? 슈팡 

  

  

  

  

  

  

Ep. 117 등급제를 봤다 

  

  

  

 존나 찜찜한 마음을 뒤로한 채 나갈 준비를 하였다. 

다 준비하고 슬그머니 밖으로 빠져나와 버스에 올라탔다. 

  

  

  

"어? 징어야!!" 

  

  

  

익숙한 목소리에 뒤를 돌아보니 김종대가 보인다.(무시) 

  

과거시 등급제 봤을때.. 존나 살벌했던 기억이 머릿속에 남아있다.. 

아니 시발 뭐 조금이라도 조건이 안 맞으면 넌 F야. 

이러면서 보는데... 개 살벌... 

  

  

  

"징어야!" 

  

"아 왜!!!!" 

  

"아 뭐가아아아! 어디가는 길이야? 같이가자아아아!" 

  

  

  

내가 저번에 말했을 텐데, 나랑 백현이 같은 경우에 초능력이 2개가 있는데 

이게 후천적으로 맥시멈이 생겨서 그런 거라고. 

무튼 맥시멈을 검열하는 것에 등급제가 필요 없었어서 한번도 가본적 없는 종대의 

같이 가자는 땡깡이었다. 

  

  

  

"같이 가자아아아아" 

  

"아 경수 있었으면 진짜... 아... 아아!!!!! 가든가!!!" 

  

"아싸!!!! 가자가자!!" 

  

  

  

등급제 보러 가는 길에 왜 하필 김종대를 만나가지고. 

슈팡 쉬팡. 

  

  

  

"오오오 처음 가본다. 씬기해.." 

  

"뭘 씬기 까지야." 

  

"근데 너 왜 종인이가 안 데려다줘? 형은?" 

  

"몰래 보러 가는 건데?" 

  

"???? 왜?" 

  

"집에가면 C등급 목걸이 걸고 있을 거야."  

  

  

  

내 말에 막 웃는 종대.ㅎㅎ 자랑할거야. 

아무 도움도 안받고 가 가지고 등급 따낸 다음에 자랑할거라구!ㅎㅎㅎ 

부푼 꿈을 안고 등급제 시험장으로 향했다. 

  

접수를 끝마치고 종대에게 기대서 핸드폰을 하고 있는데 

그 핸드폰을 뺏은 종대가 말했다. 

  

  

  

"같이 들어가도 돼?" 

  

"아니. 넌 앞에서 기다려도 돼." 

  

"맥시멈은 다 되잖아.ㅎㅎ 물어라도 볼까?ㅎㅎㅎ" 

  

  

  

????????????? 

나 왜 여기 안에 종대랑 같이 있는 거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6 | 인스티즈

 

 

 

 

"어디한번 잘 해 보렴. 내가 응원은 해주지." 

  

  

  

김종대는 뭔데 심사위원 옆에 앉아서 저렇게 거만하게 있는거지? 

진짜 맥시멈의 하이패스는 어디까지 가능한 것인가.. 

  

  

  

"김징어양. 저 기억합니까?" 

  

  

  

당연하죠^^ 나 D등급 주셨던 분인데요^^ 

  

  

  

"내가 그때 막말했던 것은 사과 할게요. 경황이 없어서 사과도 못했었네요." 

  

  

  

음, 약자에게 강하고 강자에겐 약한 사람 진짜 싫어하는데 당신인듯^^ 

  

  

  

"그럼 징어양의 과거시 등급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종대군은 여기 들어온이상 어떠한 말도, 초능력도 쓸 수 없습니다." 

  

  

  

대답대신 고개를 끄덕이는 종대다. 

꾹 다문 입술과 올라간 입꼬리. 딱봐도 신나 보였다. 

  

  

  

"그럼 시작할게요. 측정기 작동하니까 신경 써 주세요." 

  

  

  

전에는 그런 말도 안 해줬으면서. 진짜 빡침. 

  

  

  

"과거시 시험은 저번에 하셨으니 아시죠?" 

  

"네." 

  

"지금부터 보여드릴게요." 

  

  

  

사진이 촤르륵 나왔다. 

 이 사진을 능력을 써서 시간순서대로 나열하는 건데.. 얼마나 빠르게 하냐는 것이 중요하다.  

이제 과거시 사용이 꽤나 능숙해져서 바로바로 사진들을 옮겼다. 

마지막 사진을 가만히 보았다. 

이것만 하면 되는데.. 왜 안보이냐고!!! 

  

  

  

"천천히 해도 돼요. 아직 5분 남았으니까." 

  

"정신 사납습니다." 

  

"네. 열심히 하세요." 

  

  

  

이것만 하면 되는데!! 시계 초침 움직이는 소리가 크게 들려오고, 

시험관님 숨소리도 크게 들려오고.. 내 집중력이란.. 

아! 유체이탈을 하듯! 급 과거시 교과목 쌤이 하셨던 말이 떠올랐다. 

내 정신을 놓고 멍하니 사진을 바라보았다. 슬금슬금 보이는 그것. 

  

  

  

"헐, 미친 이거 170년 전 사진이었어요?" 

  

"헐?!" 

  

  

  

종대가 놀랐고 감독관님도 놀랐다. 

마지막에 있던 사진을 맨 앞으로 옮기고 앞을 보니 시간을 보던 감독관님이 말하셨다. 

  

  

  

"징어양.. B등급.. 입니다.." 

  

  

  

 ...? 예? 왜요?? 

  

  

  

"빠르게 한 것도 모자라 170여년 전 사진이라는 것도 맞추셨으니까요..." 

  

"헐... 미친.. 김징어 대박. 축하해!" 

  

"어? 어. 고맙.. 고마워." 

  

  

  

거기 있던 모두가 놀라고 일단 가장 놀란 나는, 

새롭게 발급해 주는 등급증이 들어있는 목걸이를 가방에 우겨넣고 종대를 보았다. 

  

  

  

"야 너 진짜 대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두등급이나 막 오르지?ㅋㅋㅋㅋㅋ" 

  

"그니까.." 

  

"이게 다 행운을 몰고 오는 나 덕분이지!ㅋㅋㅋㅋ" 

  

"눈 몰릴때까지 맞기 전에 조용히 해."  

  

"응!ㅎㅎㅎㅎ 오? 그럼 너 오늘 고기먹겠네?!" 

  

 "와!!!!!" 

  

  

  

그제야 실감이 나면서 기뻐했다. 

종대 손 붙잡고 빙글빙글 뛰면서 방방 거리니 종대도 해맑게 웃으며 같이 뛰어준다. 

자랑!! 자랑 해야되!! 

핸드폰을 들고 백현이 한테 전화를 걸었다. 

  

  

  

"여보세요?! 큥아!!!!" 

  

-너가 웬일로 큥이래? ...아! 나 용돈 다써서 돈 없다!!
 

"나나나! 나 과거시 B등급!!!!!!!" 

  

-...헐?!!!!!! 

  

"짱이지!!? 짱이지!!? 오예에!" 

  

-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좋아하넼ㅋㅋㅋㅋㅋ축하해!! 

  

"알아.ㅎㅎㅎㅎㅎ" 

  

-옆에 타오 있는데 바꿔줄..? 

-누나!! 누나 과거시 삐야?!! 

  

"응!! 타오야 누나 짱이지? 쩔지?? 

  

-웅!! 누나가 짱이야! 

  

  

  

종대 손 붙잡고 밖으로 나왔다.  

아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구만. 

내 손에 깍지를 낀 종대가 핸드폰을 쑥 뺏어가더니 핸드폰에 대고 말했다. 

  

  

  

"징어 기쁜 기념 데이트하러 가니까 썩 꺼지렴!!" 

  

  

  

전화를 끊더니 룰룰랄라 지가 더 신나서 앞서 간다. 

오늘 기분 좋으니까 봐주는 줄 아렴 피츄야. 

  

  

  

  

  

Ep. 118 밍소쿠 혹시 명치 맞는 걸 즐겨? 

  

  

  

"야 근데 너 어디가는 길이었어?" 

  

"나? 떡볶이 사러 시장가는 길이었지! 시장 떡볶이가 짱 맛있잖아아." 

  

  

  

고개를 끄덕였다.  

그럼! 시장 떡볶이가 진짜 맛있지. 

  

  

  

"벌써 기사 나나봐." 

  

  

  

종대가 가리키는 건물에 붙어 있는 대형 TV에 나 과거시 B등급이라고 벌써 뉴스가 나오고 있었다. 

그것도 속보로.. ㅁㅊ.. 개 부담스럽게.. 

안그래도 요즘 우리들의 얼굴이 담긴 인터뷰가 나가서 사람들이 알아보는데.. 

지금 이 버스 안에서도 우리를 보며 수근거리고 있었다. 

종대 팔로 내 얼굴을 가리며 말했다. 

  

  

  

"다음 정거장에서 내릴래?" 

  

"그래. 그러자.ㅋㅋㅋㅋㅋ귀엽게 그러고 있냐아." 

  

"꺼졍." 

  

"응!" 

  

  

  

속보는 빠르게 퍼져나갔다. 별별 사람에게 전화가 다 온다. 

선생님이며, 애들이며, 사이코메트리반이며, 사이코메트리 교과목 쌤, 과거시반 애들, 

과거시 교과목 쌤 등등. 물론 우리 가족도. 하도 전화가 오다보니 따뜻하다 못해 핫해진 핸드폰이 

결국 죽었다.. 아.. 배터리 안그래도 간당간당했는데.. 에이 모르겠다. 어떻게든 되겠지. 

  

  

  

"종대야 점심 뭐 먹을래?" 

  

"너는?" 

  

"나? 난 초밥." 

  

"ㅋㅋㅋㅋㅋㅋㅋ뜬금없넼ㅋㅋㅋ그래! 초밥 먹으러 가자! 

너 B등급 기념 내가 사줄게!" 

  

"아싸!!!" 

  

  

  

종대 따라서 초밥 먹으러 신나게 갔다. 

종대랑 담소를 나누며 맛집 찾아 가고 있는데 익숙한 뒤통수가 보인다. 

  

  

  

"종대야 저거 민석오빠 아니야?" 

  

"오, 맞는 것 같은데?" 

  

  

  

민석오빠를 부르려는 나를 말린 종대가 오빠에게 전기를 쏘았다. 

아, 저거 따끔한게 느낌 별로라고.. 

근데 효과는 짱인지 오빠가 뒤를 돌아봤다. 손을 붕붕 흔드니 얼음으로 손을 만들어 흔드는 오빠. 

곧 얼음에 달라붙어 자기 손으로 흔든다. 

나 잘보이라고 얼음 만들어서 흔들어 줬는데 막상 만드니 시원한가 보다.. 

  

  

  

"징어 안녕? 종대도 안녕?" 

  

"형 어디 가는 길이세요?" 

  

"아, 어. 문제집사러." 

  

"헐.. 오빠 진짜 열심히구나.. 종대가 초밥 사준다는데 같이 갈래?" 

  

"맞아요. 내가 사줄게요오!" 

  

"둘이 데이트 중 아니었어?ㅋㅋㅋ" 

  

  

  

데이트는 얼어죽을. 내가 얘랑 무슨 데이트야. 

명치 맞고 싶어??? 

  

  

  

  

Ep. 119 초밥♥ 

  

  

 결국 오빠도 같이 왔다.ㅎㅎ 

유명한 초밥 전문 집이었지만 시간이 시간인지라 사람이 많지 않았다. 

아침이라기는 늦고 점심이라기는 이른 시간? 딱 아점시간이었다. 

  

  

  

"여기 연예인 진짜 많이 오나봐." 

  

  

  

한쪽 벽면이 연예인의 싸인으로 도배되어 있었다. 

근데 난 연예인의 싸인보다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올만큼 맛있을 것이라는 것이 더 중요했다. 

흐흐흫ㅎ 맛있겠닿ㅎㅎㅎㅎ 

  

  

  

"저거 박찬열 싸인 아냐?" 

  

  

  

오빠가 가리키는 곳을 바라보니 진짜 박찬열의 해괴한 싸인이 있었다. 

  

  

  

"그 옆엔 변백현 같은데?" 

  

"경수도 있네." 

  

"뭐야아아아! 나만 빼고 오고!!!" 

  

  

  

당장 문자를 보낸 종대에게 즉답이 왔다. 

  

  

[맛집이라기에 가서 맛있으면 너 데려갈라그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방 먹은 종대가 문자를 우리에게 보여주고는 짜증난다며 엎드렸다.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이 한 수 위구만ㅋㅋㅋㅋㅋㅋ 

  

  

  

"박찬열이 이런말도 하네? 백현이만 그러는 줄 알았구만." 

  

"백현이가 오빠한테도 그래?" 

  

"몰라. 요즘 하트가 많아 졌어." 

  

  

  

라며 문자를 보여줬다. 

  

  

[형형 언제와요?♥] 

[형은 단답이 매력이죠♥] 

[형 갈비탕 드실래요? 짱맛있쪄요bb] 

[ㅋㅋㅋㅋㅋㅋ형 박찬열 방에 얼음얼려놓고 가셨어요?ㅋㅋㅋ잘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ㅋㅋㅋㅋㅋㅋㅋ남자가 보낸 문자 맞아..?ㅋㅋㅋㅋㅋㅋㅋ 

오빠는 다시 한번 확인하더니 인상을 찡그렸다. 

홀드키를 누르며 찡그린 인상 그대로 말하는 오빠. 

  

  

  

"얘한테 뭔 문자나 카톡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ㅋㅋㅋ요즘 변백현 맨날 큥이큥이 그러지 않아요?ㅋㅋㅋ" 

  

"그거 징어가 만들어준 별명이지? 그딴거 만들어 주면 안된다고." 

  

"2년전에 만들어줫던 건데.. 왜 이제야.." 

  

"ㅋㅋㅋㅋㅋ모르지이. 근데 토나오는 것은 확실해." 

  

  

  

주문했던 초밥이 나왔다. 회초밥을 든 오빠가 간장을 찍더니 내게 주었다. 

받아먹고 나도 간장찍어 오빠에게 주니 옆에서 김종대가 찡찡이다. 

  

  

  

"아 뭐야아아아아! 내가 사주는 건데 왜 둘이 그러고 잇어어어어ㅓ!!" 

  

  

  

와.. 세젤찡. 진짜 세상에서 제일 찡찡거려. 

어떤 아가도 너보다 찡찡거리진 않을 듯.. 

결국 오빠랑 동시에 초밥을 종대 입 앞으로 가져다 주니 고민을 한다. 

  

  

  

"빨랑 먹어라." 

  

  

  

오빠의 재촉에 에라 모르겠다 하며 오빠꺼 먹고 내꺼도 입에 넣는 바보 똥멍청이. 

와.. 사람이 진짜 저렇게 바보 일 수 있나? 뒀다 먹으면 되지.. 

입이 아주 터질려고 그런다. 여기가 다른 초밥집에 비해 크기가 작아서 다행이었다. 

넌 진짜.. 얼마나 멍청할 정도로 착한걸까... 

  

원래는 4인기준인 초밥정식을 세명이서 정말 배부르게 다 먹었다. 

 와.. 여기 맛집 맞아. 오빠가 입에 넣어줄때부터 아주 살살 녹드만.. 배부른데도 녹드라..bb 

  

  

  

"잘먹었어 종대야. 다음엔 형이 사줄게." 

  

"아니에요오. 형은 많이 사줬잖아요." 

  

"그렇담! 다음엔 내가 사도록 하지!" 

  

"좋은 생각이군!!ㅋㅋㅋㅋ" 

  

"그럼 다음엔 징어한테 얻어먹는 걸로." 

  

"...좋지..ㅎㅎ" 

  

  

  

멋있게 카드로 계산을 한 종대에게 초밥집 사장님이 말하셨다. 

  

  

  

"싸인.. 될까요?" 

  

"그럼여!" 

  

  

  

종대가 싸인을 해주니 우리에게도 판이 왔다. 

우리의 싸인이 끝나니 다음에 또 오라며 사람좋게 웃어보이는 아저씨에게  

함박웃음을 지어보이며 다시 오겠다 말했다.  

  

  

  

"아! 과거시 B등급 축하드립니다 징어양!" 

  

"오!!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여기 단골.ㅎㅎㅎ" 

  

  

  

애교아닌 애교를 부리고 밖으로 나오니 추적추적 내리고 있는 비. 

그리고 울리는 종대 핸드폰. 

  

  

  

"여보세요오?" 

  

-김종대!!!!! 파 사오라니까 어딜갔어?!!! 아주냥 파 심어서 언제 자라나 보고 있어?!!! 

  

"어.. 엄마 그게 아니라요오.." 

  

-파가 그간 얼마나 자랐디?! 1mm는 컸데?!! 어?!!!! 

  

  

  

통화볼륨을 줄인 종대가 조금 떨어져서 전화를 받았다. 

나는 오빠를 보았고 오빠가 나를 보았다. 

  

  

  

"왜 저러셔?" 

  

"몰라.. 아줌마 화 많이 나신 것 같은데.." 

  

"그니까." 

  

"파 심부름 시키셨었나 본데..?" 

  

"그러게. 근데 너 과거시 B등급은 뭔 말이야?" 

  

 "아, 나 과거시 등급제 보러갔다가 B등급 받아왔지이~" 

  

  

  

가방을 뒤적여 등급증을 보여주니 오빠가 함박웃음을 짓는다. 

이렇게 웃는거.. 저번에 북극갔을때 이후로 오랜만인데..? 

  

  

  

"미안. 이제서야 축하해주네." 

  

"에이. 오빠는 내가 이해하지!" 

  

"저기.. 나 빠르게 가봐야 될 것 같은데.." 

  

  

  

우울에 빠진 표정의 종대. 곧 번개가 번쩍였고 천둥이 쳤다. 

어.. 심각한 거 같네.. 

  

  

  

"어서 가봐 종대야..." 

  

"응.. 내일봐..." 

  

"응..ㅎㅎ" 

  

"형 살펴가세요.." 

  

"어." 

  

  

  

종대가 가고 남겨진 우리는 비오는 하늘을 바라보았다. 

아.. 둘다 비맞는 거 싫어하는데.. 

  

  

  

  

  

Ep. 120 눈 오는 날의 로맨틱함 

  

  

비맞는 것을 싫어하는 우리지만 눈 맞는 것은 좋아하는 우리였다. 

비를 얼려 눈으로 만든 오빠는 우리 주위만 눈이 오도록 만들었다. 

오, 개 좋은데? 사람들은 예고에도 없던 비에 놀라며 피하기 바빳지만 우리는 태연하게 

여름에 눈을 맞으며 갔다. 

  

  

  

"아! 타오 눈오는 날 나 보는 거 좋아하는데! 오빠 이리와봐!" 

  

  

  

셀카를 찍으려고 했더니.. 핸드폰이 꺼져 있네.. 

오빠가 핸드폰을 줬고 나는 오빠랑 사진을 찍었다. 

눈이 잘 보이게! 다만 우리 뒤쪽으로 비 피하는 사람이 찍혀 느낌이 안 살지만 

오빠가 작게 만든 눈사람이 내 어깨위에 위치한 걸로 됐다. 

  

  

  

"카톡으로 보내야지, 데이터 킨다!" 

  

"응." 

  

  

  

타오에게 카톡을 보내니 곧장 타오의 답이 왔다. 

  

  

/짱이뻐 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겨울이 어울려누나는ㅠㅠㅠ

/나이제 완벽하게 뒤로 돌릴수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

  

  

??????? 

  

  

/하면 안돼

/타오야?

  

/안했어ㅠㅠㅠㅠㅠㅠㅠ누나가 하지말라면 안해ㅠㅠㅠㅠㅠㅠ

  

  

후... 큰일날뻔... 

어느새 쌓인 눈을 털어준 오빠가 하늘을 올려다 봤다. 

폭우수준이네. 우리한테 내리는 눈도 폭설 수준이고. 

  

  

/타오야 누나가 이따가 다시 톡할게!

  

  

데이터를 끄고 오빠에게 꼭 붙었다. 

춥소.. 나 반팔이오... 

내 어깨를 감싼 오빠가 주위를 두리번 거렸다. 

  

  

  

"옷이라도 살래? 우산 살까?" 

  

"아니. 비맞는 건 싫어. 그냥 빨리가자!" 

  

  

  

날 더 꼭 감싼 오빠가 작게 말했다. 

  

  

  

"내가 염수력이었으면 좋았는데.." 

  

"괜찮아." 

  

"많이 춥지. 진짜 빨리 가야겠다." 

  

  

  

딱 처음에 눈이 내릴때는 꿉꿉하고 습하게 더웠어서 시원하다고 느껴졌는데.. 

반팔에 눈은 좀 아니었어.. 그치? 

오빠의 걸음이 빨라졌다. 원래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걷는 오빠인데.. 

  

조금만 더 가면 집이었다. 골목을 꺾는데 차가 빠르게 달려왔다. 

옆에 물웅덩이인데!!! 망했다!!! 

라며 오빠에게 붙어서 눈을 꼭 감았다. 습관성 눈감기인가.. 

  

아무리 지나도 물이 튀지 않아 뒤를 돌아보니 물이 얼어있었다. 

  

  

  

"오, 역시 염빙력이 좋긴 좋아. 그..치..?" 

  

  

  

오빠를 다시 보는데 내가.. 물 피할려고 오빠에게 너무 붙어 있었나 보다..ㅎㅎ 

슬금슬금 가려고 하니 허리를 감싸는 오빠. 

으어어어.. 이러지 말라고오ㅇ어어어어유ㅠㅠㅠㅠ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6 | 인스티즈

 

 

"붙어 있으니까 따뜻하지?" 

  

  

  

생각보다 다정한 오빠에 의해 조금 안심하는데 갑자기 훅 내려오는 오빠. 

끄오오오오오어어어어 

  

  

  

 

"다 기억하지?" 

  

"응? 뭐가요.." 

  

"귀엽게 존댓말을 하네. 맨날 이럴까?" 

  

"아! 장난치지마!!!" 

  

"그래도 너네들보다 한살 많은데 너무 순수하게 갔잖아. 그치?" 

  

  

  

자기 아랫입술을 깨무는 오빠. 뭐야.. 뭔데..ㅠㅠㅠㅠ 

난 아직 순수하고 싶다고ㅠㅠㅠㅠㅠ 

그리고 마음 접었다며ㅠㅠㅠㅠ내가 이럴 줄 알았어ㅠㅠㅠㅠㅠ 

  

  

  

"기억안나는 척 거짓말 친것도 괘씸하고." 

  

"아아아! 나 기억나! 말할 틈도 안준건 그쪽이었어!!" 

  

"ㅋㅋㅋ귀여워." 

  

"아 뭐!!! 뭐!!!" 

  

  

  

허리를 단단하게 감싼 오빠는 여리여리한 몸치고는 진짜 꿈쩍도 안했다. 

너무 가깝다고오.. 나 좀 살려달라고.. 

  

  

  

"한다?" 

  

"뭘 해!!" 

  

"춥다며." 

  

"안 추워!!!" 

  

"진짜? 입술 파란데." 

  

"원래 입술색이야!!" 

  

"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 

  

"아 좀 놔봐!!" 

  

  

  

더 가깝게 다가온 오빠가 살짝 웃었다. 

아 진짜 이상황에서 잘생기고 지랄이야아아아아아!!! 

한 팔로 날 단단히 고정한 오빠가 다른 손으로 내 턱을 들어올리더니 조금은 진하게 입을 맞춰왔다. 

차갑게 내리던 눈이 어느새 그치고 있는 듯 짖눈깨비로 변하고 있었다. 

곧 입술을 땐 오빠가 말했다. 

  

  

  

"또 거짓말 하면 다음은 알지?" 

  

"뭘 알아!!! 이!! 이 나쁜오빠야!!!" 

  

"ㅋㅋㅋㅋㅋㅋ그만 짜증내고 가자. 어린놈들한테 지는 건 참 기분 나쁜일이야. 그치?" 

  

"뭘 그치야!!" 

  

"종인이한테 지면 기분 안 나빠?" 

  

"나빠." 

  

"ㅋㅋㅋㅋ거봐. 기분 나쁘다니까." 

  

  

  

어느새 애 달래듯 날 달래는 오빠.  

비는 완벽하게 그쳐 해가 나고 있었다. 

  

  

  

 

"입술색 돌아왔다. 너 원래 입술색 붉어." 

  

"꺼져!!!!" 

  

  

  

정강이를 까버리고 집으로 들어왔다. 

아이씨.. 아.. 아아!! 앍!!!!!!!!!!!!!!! 

  

  

  

"누나 너 뭐하고 왔냐? 얼굴 겁나 빨개." 

  

"몰라!!! 너도 꺼져!!!!!" 

  

"왜저래." 

  

  

  

방으로 들어와 침대에 몸을 던졌다. 아 슈팡쉬팡. 

  

  

  

  

  


꺄아아아라라ㅏㄱ!!

+밍소쿠ㅠㅠㅠㅠㅠㅠ나를 가져ㅠㅠㅠㅠㅠㅠ나도 지금 입술이 파란것 같소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오글거려.. 아아앍.. 고데기 좀 키고 올게요>_0  아.. 진짜 오글거린다.. 그대들의 손발은 안녕한가요..? 

  

  

++암호닉입니다♥ㅎㅎㅎㅎㅎ 

체리/안녕/모카/매매/경수하트/엑소영/구금/정동이/뭉구/규야/바닐라라떼/세젤빛/탄비/슈웹스/죽지마/치노/ 

성장통/두부/캐서린/해바라기/코끼리/강우/워너비/샘물이/스젤졸/삼지창/단해나/변맥현/햇살/깜뚱/시하/ 

디스녀/젤컹젤컹/태영이/복통/골드/우리현이/보시엔/찬여열/초롱이/뾰로롱/luci/젤리빈/됴랑/하리보/유부/ 

옵티머스/징어여신님/엑소깹송사랑/애기경뚜/Jane/미카엘/예찬/실끄/원피스/마름달/개밥바라기별 

어떻게 민석이 분량 괜찮았나요?ㅎㅎㅎㅎㅎㅎ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6  122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모카입니다.
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 밍쇼쿠!!!!! 뽀뽀??키스?? 했어ㅠㅠㅠㅠㅠㅠ아무리 경수나 찬열이가 했다지만!!! 좀더 진하게 했어!!! 밍소쿠!!!! 오모나!!!! 으아!! 몸이 오글거려요!! 몸이 퍄지지 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
징어!! 괴거시 B등급 축하햌ㅋㅋㅋ♥ 역시 우리징어 해낼줄 알았으♥ 근데.. 음..?? 첫부분엨ㅋㅋ 큥이에게 설레더니ㅠㅠ아니 경수나 찬열이ㅠㅠ 민석이는.어쩌고ㅜㅜㅜㅜ

9년 전
제로콜라
모카님 어서와요! 밍소쿠랑!!! 진하게.. ㅇㅅㅁ...ㅎㅎㅎㅎㅎ핡... 쓰는 저는...ㅠㅠㅠㅠㅠ시공간이 오그라들었다는...ㅜ 우리징어!!! 무려B등급!!!ㅎㅎㅎㅎㅎ 모카님은 그러신적없나요..? 별생각 없던 남자가 꿈에 나오면 괜히 설레는... 없다면... 쭈굴...
9년 전
독자2
...헤헤 참 좋군여ㅎㅎㅎㅎㅎㅎㅎ밍쏙아 나도 입술색 파래졌는데... 뽑뽀좀...ㅎ...원래색으로 되돌려죠...ㅎ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우리 독자님 뭘 드셨길래 입술이 파래지셨는지^^ㅋㅋㅋㅋㅋㅋ기여우셔랔ㅋㅋㅋㅋ민석이 뽑뽀가 받고 싶으셨어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9
-3-
9년 전
독자3
♡♡♡♡♡
9년 전
독자4
제로콜라님은 L.O.V.E♡
9년 전
독자5
아 다 설레ㅠㅠㅠㅠㅠㅠㅜㅜ 이쁘다 워더네요 ♡
9년 전
제로콜라
어익후얔ㅋㅋㅋㅋㅋㅋ우리 독자님도 L.O.V.E♥ 저를 워더해가시죠!!ㅎㅎㅎㅎ
9년 전
독자6
체리
★경 징어 과거시 B등급 축★
와 두등급을 점프으 짱이네bbbb 밍소쿠 그러지마... 또 머리가...ㅎ 종대가 최고네여, 카드짱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 살아있길 바라면서, 오늘도 잘보고가요 하뚜♥

9년 전
제로콜라
체리님 어서와요!! 너도 나도 놀란 B등급!! 체리님이 축하해주시다니! 징어는좋겠네~ㅎㅎㅎ 맥시멈은 참 남다른가봐여.. 두등급씩이나!ㅋㅋㅋㅋㅋ 그냥.. 즐기세요..(먼산)ㅎㅎㅎㅎ 역시 뭔가 사주는 사람이 최고죠! 카드짱짱!ㅋㅋㅋ 종대야.. 가는길에 꼭 파 사가야되...ㅋㅋㅋㅋ 다음편에서 봬요! 하뜨♥
9년 전
비회원60.202
헐 복통인데여 헐 허렇러류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봉상태일 동안은 비회원으로라도 댓글 적어야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후 김민석~~~~~~~~~~~~~? 요녀써어억~~~~~~~~~~~~~~~~~~?
올ㅋ 한살많다고 올~~~~~~~~~~~~~~~~~~~~ 김징ㅇ어 올~~~~~~~~~~~~~~~
아니근데 쟤들은 열심히 능력개발하는데 전 왜 이러고 있는거져.....? 아녜요 주말이니까 나도 쉴 시간이 필요해.. 엄마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신분열도 아니고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분발해서 연습하러가야겠어요

9년 전
제로콜라
복통님 어서와요! 봉인 상태인데도 이렇게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밍쏙이 요녀석~~~?ㅋㅋㅋㅋㅋ 우리 복통님 주말엔 쉬어야죠! 주말은 쉬라고 있는 겁니다!!ㅎㅎ푹쉬세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7
정동이에요! 우아아ㅏㅏㅏ 민석아 ㅠㅠ 겁나 로맨티스트 ㅠㅠㅠㅠㅠ 멋지다 ㅠㅠㅠ 징어야 과거시 B등급 축하!!
9년 전
제로콜라
정동이님 어서와요! 겁나 로맨틱한 상황이었네요 밍쏘규ㅠㅠㅠㅠㅠㅠ징어야 우리 정동이님이 축하해주신다!!
9년 전
독자8
안녕하세요! 점심부터 민석이한테 설레고 좋네요 히히히 징어가 B등급이라니! 게다가 그 170년전 사진은 또 언제 구했더라요 헤헤헤 오늘도 잘 보고 가요! 등장인물들 성격이 너무 귀여워서 항상 미소지으면서 보는 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9년 전
제로콜라
네! 안녕하세요! 점심에 달아주신 댓글에 밤에 답글을 다네요..(민망)ㅎㅎ 징어가 무려 B등급입니다!! 룰루ㅎㅎㅎㅎ 사진은 어디에선가...ㅋㅋㅋㅋㅋㅋ 오, 등장인물들 성격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우리 독자님도 좋은하루되세요!♥
9년 전
독자9
밍소쿠...날가져 ..날가지라고!!!!!!!!!아아아ㅏㅠ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아주 격한 반응 좋아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민석쨩.. 난 니가 제일 일을 크게 칠줄 알았어!!! 확실히 연장자 다워!! 뽀뽀와 허그를 뛰어넘어써!!ㅋㅋㅋㅋㅋㅋ 근데 종대야.. 파 빨리 사가지.. 왜 우리 징 따라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이나 나구.. 그래도 초밥사준건 좀 멋지네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백현아.. 너 우리징한테만 하트 날리고 애교부리는게 아니었구나.. 왜..그래...? 어디 아파..? 자세히 말해봐? 응? 어디가 아프다구? 많이 아파..? (걱정) 근데 타오 오늘 너무 귀엽쟈나ㅠㅠㅠㅠㅠㅠ 타오 왜이리 우리징 눈맞는거 좋아해~? 오구오구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진짜 겨울 되면 난리나겠어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카와이ㅠㅠㅠㅠㅠㅠ 근데 키스하는거 준면이가 봤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준면이가 나타나서 깽판치는걸 쪼금 기대했기도 하고..ㅎㅎㅎㅎㅎ.. 그래도 우리 슈밍은 소중하니까여..ㅎ..
9년 전
제로콜라
그럼여! 1년이면 밥을 얼마나 더 먹은건데!!ㅋㅋㅋㅋㅋ 우리 종대는.. 초밥은 좋았다만 가는길에 꼭 파 사들고가길...으잌ㅋㅋㅋㅋ애교부리는 백현이는 어디가 많이 아픈걸뤀ㅋㅋㅋㅋㅋㅋ타오는 참 한결같이 겨울풍경에 징어를 좋아해욯ㅎㅎㅎ어헛! 준면이가 봤으면.. 돌이킬 수 없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구금입니다!!!!!!으허!!!!!!!!입술!!!!와ㅜㅜㅠㅠㅠ민석아ㅜㅜㅜㅜㅠ
9년 전
제로콜라
구금님 어서와요!으잌ㅋㅋㅋㅋ입술!!!!!우리 밍쏙!!입술!!!!ㄹㅋㅋㅋㅋㅋ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제로콜라
실끄님 어서와요! 밍서기 분량은 충분히 해결했쬬?ㅎㅎㅎ 징어 과거시!!! 무려B등급!! 그러게욯ㅎㅎ우리징어 오늘만 2번했네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3
하리보예요ㅠㅠㅠㅠㅠ헐 ㅠㅠㅠㅠㅠ겁나좋아ㅠㅠㅠ아ㅠㅠㅠ민서규ㅠㅠㅠ 자 집으로 가자같이ㅠㅠㅠㅠ아ㅠㅠㅠㅠ 다음편도 키스가시죠. 사랑합니다 :^]
9년 전
제로콜라
하리보님 어서와요! 좋으신가요?!ㅎㅎㅎㅎㅎㅇ 아니.. 어딜..? 다음편도요..?ㅋㅋㅋㅋㅋ응큼하시긴ㅎㅎㅎ 저두 사랑합니다♥♥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이에여 잌ㅋㅋㅋㅋㅋㅋ난종대가엄마전화받고갈땤ㅋㅋㅋㅋㅋ뒤에서천둥치는게왜이렇게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우울해서ㅜㅜㅜㅜ진짜상상가서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ㅇㅇ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예찬님 어서와요! 비가 내리고.. 우울한 종대와.. 우르르쾅쾅..ㅋㅋㅋㅋㅋㅋ귀여우셨다니 좋네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
코끼리
ㅋㅋㅋㅋㅋㅋ종대얔ㅋㅋㅋㅋㅋ팤ㅋㅋㅋㅋㅋ엄마가 시킨거 안하고 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소쿠.....입.....진한....와우

9년 전
제로콜라
코끼리님 어서와요! 우리 종대 갈 때 꼭 파 사가고...ㅋㅋㅋㅋㅋㅋ 밍소쿠와의 진한.. 으흐흐흐흫
9년 전
독자15
으악민소쿠ㅠㅠㅠㅠㅠㅠㅠㅠㅜ설레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대체남주는누구인가요ㅠㅠㅠㅠㅠㅠ민소쿠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항상잘읽고잇어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다리고잇을께요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남주는 정해져있져! 나만 알고있는 남주~ㅎㅎㅎㅎ잘 일고있다니ㅠㅠㅠㅠㅠ힘이 나는 댓글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ㅛ다음편에서뵈요ㅜㅠㅠ♥
9년 전
독자16
으아아아아아ㅏㅇ 민석아ㅠㅠㅠ너..정말..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박력!! 과거시 B등급 축하!!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9년 전
제로콜라
오늘 이야기의 포인트는 민석이의 박력?! 그리고 징어의 삐등급!!!ㅋㅋㅋㅋ다음편에서 또 봬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17
유부에여! 허ㅓ허르ㅓ.... 민석찡... 너... 그러기야....? 나도 지는거 싫어하니까 징어한테 안지고 너에게 뽑ㅂ보를....!(풀썩)
으아앙아아ㅏ 이게뭐에여ㅜㅜㅜㅜㅠㅠㅠ 다들 징어한테넘 잘해줘서설레쥬금사... 이러다 전부 다 럽라나오는거 아닐까 싶어서 듀큰두큰하네여!!! 오늘도 잘보고가욤~

9년 전
제로콜라
유부님 어서와요! 우리 밍석찡의 박!력!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기회는 지금인가요?! 풀썩이라니... 안타깝...ㅋㅋㅋㅋㅋㅋ 전부다 럽라가 된다면!!제가 힘들..것..같..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서봬요!
9년 전
독자18
......민석아, 나아, 나, 추, 추어.. 이..입이 얼었나바....나도 뽀..뽀오ㅃ......미안해요.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이렇게 빠른 포기라닠ㅋㅋㅋㅋㅋㅋ쿨하시네요b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
아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 겁나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으헣ㅎㅎㅎㅎ 오늘은 뽀인트는 밍소쿠니까옇ㅎㅎㅎㅎ이부자리는 여기다가 깔도록 하죠..ㅎ
9년 전
독자20
ㅎ 민석아 사랑해! 니가 이러면 난 정말 좋아! 오말럽!!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오말럽ㅋㅋㅋㅋㅋ와중에 깨알 좋다고 하시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디스녀에여 ㅎㅎㅇㅎㅎㅎㅎㅎㅎㅎㅎㅇㅎ민소쿠 사랑해여ㅎㅎㅎㅎㅇㅎ다필요없어!!!!!!!!연상이짱이야!!!!!!!!!!!!민소쿠 사랑해!!!!!!!!!!!!!!!!!!!!!!!캬 한여름에 눈내리는 골목길에서 크~분위기 짱이다진짜 역시 맥시멈이좋긴종아ㅎㅎㅎㅎㅎㅎㅎ민소쿠 공부때려치고 연애안할려?ㅎㅎㅎㅎㅇㅎ
9년 전
제로콜라
디스녀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연상이 짱인가요?!!!!ㅋㅋㅋㅋㅋ 크, 로맨틱함은 밍소쿠가 이겼네요!ㄱㅋㅋㅋㅋ 맥시멈만이 낼 수 있는 분위기였죻ㅎㅎㅎ 으잌ㅋㅋㅋ본격 밍소쿠 1년 더 다니기 권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
안녕해요!!으워어어어어억ㄱ!!!!민석아 박력있다! 분량이 이런 분량일줄은....아...분명 앞에서 뭔갈 읽었는데 민석이의 뽀뽀한방으로 모든걸 잊어버렸....사랑해 민석아......(경수는 뒷전) (30초 후)아 뭐 읽었는지 생각났다 경 징어 과거시 B등급 축!!! 그래 난 니가 해낼줄 알았어!!! 근데 초밥하니까 저도 초밥먹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야 나도 초밥사줘....사실 아직 점심을 안먹었ㅇ.....엄마가 옥수수 삶아주시고 그걸로 때우라고.....Aㅏ....ㅠㅠㅠ그나저나 백현이는ㅋㅋㅋㅋㅋㅋ왜 갑자기 무슨 바람이 들어서 안하던 애교를 해서 날 둑흔둑흔하게 하니?! 징어야 그런거보고 욕하는거 아냐...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안녕님 안녕?! 어서와요! 이런 분량 어떠신가요?ㅋㅋㅋㅋㅋㅋ완벽했쬬?ㅎㅎㅎㅎㅇ으잌ㅋㅋㅋㅋ엄청난 충격을 준 밍소쿠의 능력이란ㅋㅋㅋㅋ오! 그래도 일찍 돌아오셨네요! 경축할 일이죠!! 무려 B등급!! 으니!! 3시였는데 점심을 안드셨어요..? 옥수수라니.. 한참때에 잘먹어야 되는데ㅠㅠㅠ어머니께 애교라도...? 백현이의 애교는.. 징어만 욕하네요...ㅜ
9년 전
비회원84.138
됴랑이에요!!!!우왕 징어 B등급!!!!역시 맥시멈은 다른가봐요 두등급이나 훅훅 올라가고!!!민석이는 너무 설레네요ㅠㅜㅜㅜ오늘 민석이 분량 믾아서 좋군요..♡
9년 전
제로콜라
됴랑님 어서와요! 무려!! B등급!!이라니!!!ㅋㅋㅋㅋㅋ 그러게요.. 괜히 맥시멈이 아니에요..ㅎㅎㅎ 오늘 분량 괜찮았죠? 완벽했쬬? 크허허허헣ㅎㅎㅎ
9년 전
독자23
바닐라라떼에요! 민석오빠 지금 어디신지. 저 아무래도 종인이랑 백현이때문에 얼음물 뒤집어쓰게 생겼는데^^ 준면오빠랑 오빠랑 와서 얼음물 쏟아 부어주시고 제 입술 색도 돌려주시죠^^
9년 전
제로콜라
바닐라 라떼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ㅋ종인이랑 백현이 덕분에 밍소쿠랑..?ㅋㅋㅋㅋㅋ(feat.물제공자 준멘)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샘물이에요!민석아....나도파래...널위해 내가 파란립스틱을살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교가늘었어!!그애교나한테좀..ㅎㅎㅎㅎ징어가드디어삐등급이네요! 어서어서준면이도좋아져야할텐데!
9년 전
제로콜라
샘물이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요즘 파란색 립스틱이 유행인가봐요^^ㅎㅎㅎㅎㅎ 찬열이 백현이랑못다니게 해야겠어요..ㅋㅋㅋㅋ 우리 징어 무려 삐등급!!! 준멘이는...ㅠㅠㅠㅠ 작가가 너를 응원한다ㅠㅠㅠ
9년 전
독자25
젤컹젤컹입니다!오올~그래도 한살오빠라고 진도를 팍!팍?ㅇㅅㅁ 남자야~밍소쿠ㅎㅎ징어의 과거시 B등급 축하하고!!!전 2000
9년 전
제로콜라
젤컹젤컹님 어사와요! 오올~ 한살차이가 이정도 일줄이야~ㅇㅅㅁ구만ㅎㅎㅎㅎ 징어는 무려 B등급!!ㅋㅋㅋ다음편에서 봬요!
9년 전
독자26
민민석아.....설레자나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왜이렇게 저돌적이니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저돌적인 밍소쿠는... 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27
어머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설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밍소쿠의 박력이 철철 넘치는 매력!!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규야예요!! 꺄아ㅏㅏ아아아알ㄱ아!! 민석오빠..ㅎㅎㅎㅎ바람직하네요..워후...ㅎㅎ 상상하니까 그게 그렇게 좋을 수가 없어요..ㅎㅎㅎㅎㅎ 좋네욯ㅎㅎㅎ음.. 징어는 진짜 누가 좋은건지 짐작을 못하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꿈꾼거 보면 백현인가?하다가 민석오빠보니깐 아..이건 안넘어갈 수가 없다..라고 생각해섴ㅋㅋㅋㄱㄲ정해진 답이없네요 진짜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9년 전
제로콜라
규야님 어서와요! 민석이의 박력은 어주 바람직 했습니닿ㅎㅎㅎㅎㅎ 규야님이 좋으셨다면 저도 좋아욯ㅎㅇㅎㅎㅎ규야님 혹시 그러신적 없나요? 괜히 꿈에 나오면 더 설래는거..? 없다면.. 쭈굴쭈굴.. 곧 답이 정해지길 바라몋ㅎㅎㅎ 다음편에서 봬요!!
9년 전
독자29
찬여열
허렇렇렇렇렇렇렇렇렇ㄹ헐 밍쇼쿠!!!!!!!!!!!!!!!!!!!!!!!!!!!!!나도 입술ㅇ 파래졌어,,,....

9년 전
제로콜라
찬여열님 어서와요!오래만인것같은 느낌적인느낌?ㅎㅎㅎㅎ 밍쇼큐의 박력이란..!!!! 사랑이죠!ㅎㅎㅎ
9년 전
독자30
헐.. 밍소쿠.....오빠...ㅠㅠㅠ
밍소쿠 오빠는 ㅇ아무렇지 않아보이는데.....
공부가 되나 뽀뽀하고 밍소쿠..?

9년 전
제로콜라
속으론 아마 엄청 떨리겠죠?ㅎㅎㅎㅎ 일단 사고치고 보는 성격은 맥시멈들은 단점인가봅니다..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1
애기경뚜
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 제 사랑이죠ㅠㅠㅠㅠㅠ또사랑이고 또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ㅜㅜ밍소쿠분량폭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여ㅠㅠㅠㅠㅠ두디어 민석이라유ㅠㅠㅠㅠㅠㅠㅠㅠ라부라부ㅠㅠㅠ♥♥♥♥♥기대하거 또 기대합니다 ㅠㅠㅠㅠ♥♥♥♥♥ ㅎ.ㅎ♥ 그리고 종인이 말투 귀여운듯 ㅎ 누나라고하긴 싫지만 누나라곤 불러야하고 그래서 누나 너 ㅌㅌㅌㅌㅌㅌㅋㅋ귀엽군 내새끼 ㅋ♥

9년 전
제로콜라
애기경뚜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우리 애기경뚜님도 내사랑♥♥♥♥ 밍속 분량 괜찮았죠? 으허허허헣 종인이 말투는 철저히 제 친구 남동생에게서 따왔씁니다!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2
홀 밍소쿠가!!!!!!!!!! 꺄!!!! 홀!!!!!!! 대애바악!!!!!!!!!!!밍소쿠때문네 비등급받은거 자랑도 못했다!!!!!! 근데큥이는 왜저러는걸까여. (심각-
9년 전
제로콜라
헐!!! 밍소쿠!!!!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민석이 때문에 자랑을 못했네요.. 까비.. 음.. 큥이는.. 잠시 묻어두죠...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뽀뽀해키스해겨론햌ㅋㅋㅋㅋㅋㅋ으읔ㅋ....일처다부제해주세요...소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좋아죽을뿐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ㅇ어어어엉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ㅋㅋㅋㅋㅋㅋㅋ점점 커지는 데요?ㅋㅋㅋㅋㅋ일처다부제 진짜 소취네요ㅠㅠㅠㅠ어어어엉ㅇ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변맥현이에요 헐 민석아 어머 헐 말이안나오네 키쮸? 뽑호? 흐얼 끙ㄱᆞ.......ㅠㅜ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변맥현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ㅋ키쮸와 뽑호의 중간이랄까욯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5
앜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과거시 b받을줄은 예상 못했는데ㅋㅋㅋㅋ좋아요~~~~다음편도 기대되요!!!!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아무도 예상못한 반전! 심지어 징어도 몰랐던 반전중에 반전!! 다음편에서 봬요!!ㅎㅎㅎ
9년 전
독자36
원피스에요!! 으헛 과거시 B라니! 축하해옇ㅎㅎㅎㅎㅎ 이와중에 그 초밥 저도 먹고싶네요ㅠㅠㅠㅠㅠㅜ 초밥....(눈물) 하...민석아ㅠㅠㅠㅠㅠㅠㅜ 으허..ㅠㅠ 허리에...손을..! 살빼면 내허리에도 손좀...(수줍)
9년 전
제로콜라
원피스님 어서와요! 무려 과거시 B등급!!!!ㅋㅋㅋㅋㅋㅋ아... 야밤에.. 그 초밥 저도...ㅋㅋㅋㅋㅋㅋ민석이의 허리위 손은.. 진짜.. 상상할수록..ㅋㅋㅋㅋㅋㅋㅋ우리 원피스님 허리에도 살포시...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7
우리이!혀언히이!~신나요 신나 ㅠㅠㅠㅠㅠㅠ뭐지 백현이랑 뭐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앙아앙ㅇ아ㅏ앙아작가님 저학교축제때 카페해요 화요일이니까 먹으러와요 나 민트초코랑 아이스초코하니께!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우리현이님 어서와요! 진짜 신나셨나봐욬ㅋㅋㅋㅋㅋ 백현이랑은! 뭘까요..ㅋㅋㅋㅋㅋ 오오오오오!! 민초!!! 내가 사랑하고 우리가 사랑하는 민초!! 아이스초코도 제 취향인데요.. 거기가 어디죠..? 작가 디씨 있나요..? 제가 요즘 돈이...핡...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3
우리집오시면 그냥 드릴게요!@!돈와젼많이벌엇어요!집도일찍가고ㅠㅠㅠㅠ언더에서 랩하는분들 와서 공연햇는데 친신도받아주고 페메도 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양광이여ㅠㅠㅠ
9년 전
독자38
슈웹스에요! 종댵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앟ㅎㅎ호나도입술파란댛ㅎㅎㅎㅎㅎㅎ
9년 전
제로콜라
슈웹스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ㅋ가는 길에 꼭 파 사들고 가렴 죤대야... 으잌ㅋㅋㅋㅋㅋㅋ요즘 파란 입술이 유행을 타네요..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0.68
경수하트예요!제가 지금로그인을 안해서비회원이네요ㅎㅎ아,진짜ㅠㅠㅠ나도 지금입술 파란데ㅠㅠㅠ나도해줘ㅠㅠ나도ㅠㅠㅠ나도해주라고ㅠㅜㅠ나도ㅠㅠㅠ징어는접고,나한테ㅠㅠㅠ아니,당연히이정도면 분량이적더라도,아주 좋아요!!좋구말구요!!우리 밍쏙..징어..부럽습니다..부러워요..꿈도 개꿈이 아니라 용꿈이구만..용꿈이야,용꿈..큥아..아,그리고 징어한테 축하해요!굉장히 축하하고,말구요...진짜..경누쨔응한테한번,챠뇨를한테한번,밍쏙한테 한번...곧있으면 배큥이한테도 당하는건가요-!!진짜 부러워요..진짜..그리고 축하해요..등급제도..
9년 전
독자40
로그인하고 다시왔어요~위에글에 못쓴 이야기가 있어서요.. 징어한테 할얘긴데..아이고ㅠㅠㅠ징어야ㅠㅠㅠ정말 부럽구나ㅠㅠ
9년 전
제로콜라
경수하트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그래도 로그인 하셨군요!!ㅋㅋㅋㅋㅋ 요즘 파랑 입술이 난데없는 유행을 타나봐요!ㅋㅋㅋㅋ 아주 애가타는 경수하트님의 마음이 잘 보이는...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분량 확보 성공?ㅋㅋㅋㅋㅋㅋㅋㅋ꿈도 용꿈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그럼요.. 용꿈이죠... 핡.... 징어... 진짜 축하하죠.. 남자복이 퍼버버버어퍼엉!!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축하 할 일이 많네욬ㅋㅋㅋㅋ 등급제도 축하!!ㅋㅋㅋㅋ 부러우면 지는 거에요 경수하트님.. 안부러운 척 하세요.. 저처럼..☆
9년 전
비회원209.201
젤리빈이에요!! 작가님 어제 삘 받으셨나봐요ㅋㅋㅋㅋ 두개 올라와있어서 깜짝놀랐어요ㅋㅋ 덕분에 월요일인데 행복해요...♥ 징어 과거시가 무려 두등급이나 올랐네요!!! 이제 불쑥불쑥 보이진 않겠어요(흥분만 안하면...ㅋㅋㅋ) 저도 두등급 올랐으면...하....모의고사...ㅠㅠ 암튼,, 오늘은 밍소쿠 특별편인가요??!! 이 오빠 드디어 한건 하셨어ㅋㅋㅋㅋ 그럼요 어린 애들한테 지는건 기분이 나쁘죠 선수치기 굿bb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젤리빈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삘 타나 봅니다><ㅎㅎㅎㅎ 월요일에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ㅋㅋㅋㅋㅋㅋ 징어는 진짜 무려! 두등급이네요ㅎㅎㅎㅎ 흥분만 안하면 다행이긴 한데.. 자주 욱해서...ㅋㅋㅋㅋ 으어... 모의고사라니이이이ㅠㅠㅠ꼭 오르길 바래봅니다☆ 분량이 없으셨던 19살 오빠를 위한 특별편이었는데 성공적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그 선수치기 참 좋아하는데요..ㅋㅋㅋㅋㅋㅋ제가 한번더..삘타면...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09.201
한번더 삘 타주시면...감사합니다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35.170
개밥바라기별이에요!!!!ㅠㅠ
진짜오자마자 딱있어서 진짜복에겨워서 ㅠㅠ
오늘민소쿠분량 최옥ㅠㅠㅠ진짜
우리주위에 없나요?????

9년 전
독자41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행복해서 주글ㄷ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그래 너무 순수하게 갔지!!!!!!!!!!!!!!!!!그래도 한살 많은데 엉??!!!!!!!!!!아 대박사건 아 김민석 왐마 아 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얼굴이 터져버렸을지도 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두부에요으아엉ㄹ앟을엏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1석이라뇨!!!!!!!!!!!!!! 사랑이다!!!!!!!!!!!! 내최애다!!!!!!!!!!!!!! 작가님 사랑해요!!!!!!!!!!!!! 후.. 네 진정을 좀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타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하게 돌릴 수 있다니 순간 정말 돌릴 줄 알았넼ㅋㅋㅋㅋㅋ 눈 덕분에 민석이랑 둘이 붙어있고 좋네요ㅎㅎㅎ하
9년 전
독자44
매매입니다!!! 헐대박 일단징어야 과거시 b등급 축하햄ㅁㅁㅁㅁㅁㅁ!!!!!!!! 그리고 밍..밍석ㅇ...ㅣ.....추..ㅡ축하...해....!!!!!!! 공식적으로 징어좋아하는건 4명?? 비공식은 얼마나 많을까...
9년 전
독자45
치노!!!!!!!예요!!!!!!!!!!!훠우!!!!!!!!!!!!!!!!!김민석!!!!!!!!!!!훠우!!!!!남자다!!!!!!!!!!!!!!!1
9년 전
독자47
꺅'!!!!!!!ㅜㅜㅜㅜㅜㅜ밍소ㅠㅠㅜㅜㅜ밍소큐ㅜㅜㅜㅜ내밍서ㅜㅋ큐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완저뉴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겁나좋아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48
헐..........................민석아............설렘사하겟다...................그나저나 징어가 갑자기 백현이 꿈은 왜꾼걸까요?
9년 전
독자49
ㅁㄴㄹㅇㄱㄻㄴㅊ 으으아라아라가ㅏㄹ아아아락ㅇ라아앙앍알아으ㅡ으응으흐ㅡ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민석아!!!!!!!!!!!!!!!!!!!!!!!!키ㅣ스야? 헐 뽀뽀도 아니고 키스라니 헐 세ㅏ상에 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생들한테 지는건 기분나쁘지! 암! 그렇고말ㄹ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9년 전
독자50
헐 쩌러 헐헐헐종대백현이타오나므ㅡㅇ
9년 전
독자51
밍쏙ㅠㅜㅠㅠ너도ㅠㅠㅠ으유ㅠㅠㅠ징어의순결은어디로ㅋㅋㅋ
9년 전
독자52
워후!!!!!!!!!! 진하게입을!!!!!!!!!!!!!!
9년 전
독자53
악!!!!!!!!!!!!!!!!!!!!!!!!!김민서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뽑뽈엉ㅇㅇㅇ이잉ㅇㅇ앙ㅇㅇ설레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54
에? 민석이랑도? 이러니깐 징어 쉬워보이잖아여ㅜㅜ 민석이는 다 알고있으면서 쪽쪽 히는건가..?
9년 전
독자55
민석어빠ㅠㅡ4ㅠㅡ4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울희ㅅ여주는인기쟁이..... 과거시b라니!!!!!!
9년 전
비회원204.56
징어 뉴스속보 나오는거보고 새삼 대단한 애구나를 느꼈어욬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6
헐...밍솤...밍소쿠....나님 사...하...밍소쿠ㅠㅠㅠㅠㅠ허ㅠㅠㅠ징어 입술은 남아나질않게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어머어머 징어랑 큥이랑 행쇼해요?ㅋㅋㅋㅋㅋㅋㅋ 징어야 과거시 두등급 오른거 축하해~ 민소쿠~~ 어머 찐하게~ 역시 어린애들과는 달러~ 그치요?
9년 전
독자59
좋아...좋다구....
9년 전
독자60
ㅠㅠㅠㅠㅠㅠㅠ어쩜 좋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밍쏙!!!!!!!!!!!!!!밍쏚!!!!!!!!!!!!!!!!!!!!!밍쏘쿠 역시 오빠다워!!!!!!!오빠다운 밍쏘쿠!!!!!!
9년 전
독자62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과거시B당급이라니이야!!!!!
9년 전
독자63
뽀뽀해라!!!!!민석아!!!!!!!!! 징어야 b등급츅하햏ㅎㅎㅎㅎ
9년 전
독자64
민석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참 바람직하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헐..밍소쿠..........
9년 전
독자67
난밍서기같은진한키스가 좋더라...★ 밍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너도좋고 찬열이도 좋고 ㅠㅠㅠㅠ 경수도 좋고 ㅠㅠㅠㅠㅠ 다 좋은데 어떠카지 ㅠㅠㅠㅠㅠㅠㅠㅠ?웅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ㅛㅑ어ㅛ텅5ㅑㅏㅎ넛늫텨ㅣ치ㅕ료ㅏㅇ흐뇨ㅡ뇨ㅑ맣ㅌ트라아아아아아아아아가김민석!!!!!!!!!!!!!!!!!!!!!!!!!!!!!
9년 전
독자69
이런 복터진 여자 ㅏㄱㅌ으니라ㄱ!!
9년 전
독자70
꺅........나도.......왜부럽죠......
9년 전
독자71
이름뿐인 등급제...실상은 데이트..헝 ㅜㅜ 민석아 ㅠㅠㅠㅠ 설레서 죽겠네ㅜㅜㅜㅜ 엉엉 ㅠㅠㅠ 왜이리 설레니 ㅠㅠ 달달한데 어른의 요염함?이 느껴진다 ㅠㅠㅜ
9년 전
독자72
다들 빙어 못설레게 해서 안달난 사람들처럼 왜그래여ㅠㅠㅠㅠ나 설레 죽게 진짜ㅠㅠㅠ
8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엄마아아아아가아아아악!!!!!!??
세상에...민석아......접는다매 아니라매!!!!!!!!!?????!
어떻게 길거리에서~~! 워후 남사스러워라♡♡♡♡♡♡♡하하하하핳ㅎ 너를....응원한다

8년 전
독자75
종인이 귀여워ㅋㅋㄱㄱㅋㄱㄱㄱㄱㄱ뭐여!!!!!!남정네들 세명한테 뽀뽀라니ㅠㅜㅜㅡㅜ감격...근데 큥이를좋아하는건가 ?..
8년 전
독자76
어머어머어ㅓ머 저저저저저ㅓ저 남자가!!!!!!!!!!!!!!!!!!!!!막막 들..들이대고!!!!! 대작인데 김민석???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