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5349l 3

 

 

 

 

Ep. 121 한번 나간 정신은 다시 돌아오지 않아..

 

 

 

잠을 설쳤다. 천장을 바라보고 있으니 문을 열고 들어오는 종인이.

짜증이 가득 담긴 표정으로 들어와서 나를 보더니 흠칫 놀란다.

 

 

 

"잠.. 잤냐?"

 

"응.."

 

 

 

설치긴 했어도 잤어.

뒷말은 목이 잠겨 그냥 삼켰다.

연필꽂이에 꽂혀있던 30cm자로 나를 쿡쿡 찔러보는 김종인.

너가 적당히 미쳤으면 좋았을 것을..ㅉㅉ

 

 

 

"좀비냐? 머리는 돌아가?"

 

"어.. 나 좀 일으켜 봐."

 

 

 

자를 내려놓고 두손으로 나를 일으켜준 종인이가 다시 나를 살폈다.

 

 

 

"아침먹을래? 그냥 잘래?"

 

 

 

나름 다정하게 물어오는 김종인. 그냥.. 자도 되니..?

그래도 학교는 가야지.. 동생놈아..

 

 

 

"자고 싶어도 못 자.."

 

"왜?"

 

"학교가야지.."

 

"가던지. 난 오늘 안가."

 

"왜?!"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7 | 인스티즈

 

"일요일이니까. 이 바보얔ㅋㅋㅋㅋㅋ"

 

 

 

머리가 띵하다. 아.. 정신을 진짜..

이게 다 김민석오빠 때문이라고. 쉬팡.

 

다시 누워버리니 한마디만 하고 나가는 김종인.

 

 

 

"오늘 아침 형표 김치찌개."

 

 

 

아이씨. 다시 일어나서 거실로 나왔다.

조금 시끄럽다 했더니 오세훈이랑 타오가 있었네.

 

 

 

"안녕 얘들아."

 

"안녕 못하겠다, 진짜."

 

"왜. 내가 먼저 인사를 건네줬더니."

 

"우리도 남자인데 최소한 얼굴이라도 씻고 오지?"

 

 

 

식탁으로 향하던 발을 돌려 화장실로 들어갔다.

아.. 귀찮아. 대충 고양이 세수만 하고 나왔다.

다시 식탁에 앉으니 오빠가 나를 살펴보며 물었다.

 

 

 

"괜찮아 징어야? 무슨 일 있었어?"

 

"....아니.."

 

"무슨 일 있으면 꼭 오빠한테 말해야 돼. 알았지?"

 

"응.."

 

 

 

괜히 찔리는 마음을 김치찌개로 승화시켰다.

아.. 진짜 오빠표 김치찌개가 짱인 것 같아.

나중에 결혼해서.. 오빠를 벗어나면.. 오빠표 김치찌개 먹고싶어서..

맨날 올 듯ㅎㅎㅎㅎㅎ

 

 

 

"형은 진짜 왜 여자친구가 없는 거에요?"

 

"마자! 형아 잘생기코! 연구워니고!! 요리도 잘하눈데!!"

 

"그러게. 나 왜 없지? 니들이 없는 이유는 뭔데?ㅋㅋㅋ"

 

"전, 아직 마음에 드는 이성을 못 만나서?ㅎㅎ"

 

"난 징어누나한테 장가 갈커야!"

 

"그건 내가 반대야."

"반대야. 절대 안돼."

 

 

 

종인이랑 오빠 둘이서 동시에 말했다.

가족에게 까인 타오는 조용히 짜졌다고 한다..

 

밥을 다 먹고 설거지를 하고 있는데 옆에서 낭랑 17세들이 시비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7 | 인스티즈

 

"누나 뽀드득 소리가 안들리잖아."

 

"누나 너 제대로 안 하냐? 세제 남으면 안된다고."

 

"누나 크만 괴롭혀!!!"

 

 

 

타오는 거실에서 오빠가 깎아주는 복숭아를 맛있게 먹고 있다.

그니까 말로만 저런다고. 망할.

 

 

 

"근데 누나 왜 이렇게 쾡해?"

 

"그니까. 아까 방에 들어갔는데 좀비인 줄 알았다니까."

 

"좀빜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안 꺼져? 존나 칼빵 맞고 싶냐?!"

 

 

 

마침 들고 있던 칼로 위협하니 오세훈 데리고 공간이동하는 김종인.

후... 가까이 오면 진짜 가만 안 두겠어.  

 

설거지를 끝내고 방으로 들어와 핸드폰을 확인했다.

백현이에게서 부재중 전화가 찍혀 있었다.

전화를 걸면서 컴퓨터를 켰다. 뭐라도 하면서 어제의 기억을 잊기 위해.

 

 

 

-여보세요?

 

"배큥! 전화 했었어?"

 

-응. 어디야?

 

"집이지! 왜? 무슨 일 있어? 변비글 답지않게 목소리가 깔려있네.

 

-저번에 만났던 공원으로 나와줄 수 있어?

 

"응? 지금?"

 

-응. 아니, 귀찮으면 안 나와도 되고.

 

"아냐아냐. 나갈게! 기달!"

 

-응. 고마워.

 

 

 

전화를 끊고 안그래도 없는 정신 붙잡으려 노력하며 옷을 갈아입었다.

대충 모자를 눌러쓰고 거실로 나오니 4명의 눈들이 나에게로 향해졌다.

 

 

 

"징어 어디 나가?"

 

"어? 어. 나 잠깐만 나갔다 올게!"

 

"늦지 않게 와!"

 

 

 

알겠다고 대답을 하며 신발을 구겨신고 나왔다.

 

 

 

 

Ep. 122 궁금해!!!

 

 

대문을 열려고 손을 뻗는데 스스로 문이 열렸다.

스스로 열릴리가 없는 문을 열고 들어오던 민석오빠와 눈이 마주쳤다.

...? 이런 갑작스러운 만남.. 원치 않았어...!

 

그러나 오빠가 먼저 고개를 숙이더니

작은 목소리로 안녕. 이라 말하며 나를 지나쳤다.

 

 

 

"민석오빠."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7 | 인스티즈

"어, 어..?"

 

 

 

잔뜩 당황한 오빠의 귀가 붉어졌다.

어제 능글거리며 말하던 남자 맞아?

......오호.

ㅎㅎ 장난치고 싶다..ㅎㅎㅎ

 

 

 

"내 입술 오늘도 붉어?"

 

"어어어."

 

 

 

급하게 대답하며 마당을 지나쳐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는 오빠.

보지도 않아 놓고 뭔 '어어어'야.

생각보다 민석오빠는 부끄럼쟁이인듯.. 놀리고싶게..ㅎㅎ

 

 

심술궂은 마음을 뒤로하고 걸음을 빨리해 백현이랑 만나기로 한 공원으로 갔다.

벤치에 축 쳐져 앉아 있는 백현이.

그런 백현이에게 다가가니 마스크에 선글라스까지 해 얼굴을 가리고 있다.

 

너 설마.. 성형수술을 했는데.. 너무 망해서 막.. 우울한 거 아니지..?

ㅎㅎㅎ하긴.. 너가 무슨 성형수술을 하겠어..ㅎㅎ

 

 

 

"후.. 일단 이거 마시고 마음의 준비를 해."

 

 

 

건네주는 물을 마셨다. 아침부터 물을 안 마셔서 인지 꿀떡꿀떡 잘도 넘어 가드라.

결국 건네줬던 반 남은 물을 다 마시고 백현이를 보았다.

마스크를 벗으려는 백현이.

 

 

 

"잠깐!"

 

"왜?"

 

 

 

만약.. 정말 만약에 웃긴 모습이어도 웃음을 참자.

백현이가 이렇게 우울해 보이는 거 진짜 처음이니까.

 

 

 

"됐어."

 

 

 

마음의 준비를 끝낸 내 대답에 마스크를 벗고 선글라스도 벗는 백현이.

깜짝 놀라서 얼굴을 자세히 들여다 보았다.

다른 의미로 놀라운 백현이는 이곳저곳이 까져 있었다.

맞은 듯 멍도 들어 있고 쓸린 듯 까져 있었다.

 

 

 

"이거 뭐야? 왜이래?"

 

"실은.. 너무 답답해서 너 불렀어."

 

"뭐가? 능력써 줘? 뭐 필요해?"

 

"아니. 그냥 너보면 답답한 게 풀릴 것 같아서."

 

"그건 또 무슨 소린데. 일단 그것만 말해. 누가 이랬어? 어?!"

 

 

 

내 닦달에 맑게 웃는 백현이의 대답은 무려,

 

 

 

"비밀.ㅎㅎ"

 

 

 

죽일까?ㅎㅎㅎ

 

 

 

"니가 비밀이라하면 모를 줄 아냐?! 이래봬도 과거시 B..."

 

"미안해 징어야. 들키고 싶지 않았어."

 

 

 

아무것도 되지 않는다.

맥시멈인 사이코메트리도, B등급인 과거시도.

들키고 싶지 않은 너의 마음은 너무 잘 알지만.. 진짜 답답하다 이거..

오빠는 어떻게 참고 있는 거야?

 

 

 

"별로 미안할 필요는 없어. 감추고 싶은 부분은 있는 거니까."

 

"너라면 이해해 줄 것 같았어."

 

"근데.. 이거 그 억제제야? 어디서 났어?"

 

"연구원님."

 

"...이씽오빠?"

 

"응."

 

 

 

둘이 뭔 사이인데 이런 위험한 약까지 주고 받는 거지?

변백현은 뭐 까도까도 계속 나와..

 

으아아아. 앓는 소리를 내며 기지개를 키더니 내 다리를 배고 눕는다.

벤치에 길게 누워있는 백현이. 생전 어디 하나 다친 적 없는 얼굴이

잔뜩 상해 있으니 내가 다 아프다.

 

 

 

"씽이 오빠랑 친하면 고쳐달라 그러지."

 

"누가 친하데. 안 친하거든."

 

"씽이오빠 성격이었으면 안 친해도 고쳐 줬을텐데."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7 | 인스티즈

 

"그 후에 다친거야. 그나저나 우리 징어 나 걱정해?ㅎㅎ"

 

 

 

...ㅗ^^ㅗ...

 

 

 

 

 

Ep. 123 싸움?

 

 

 

"배고파?"

 

"별로. 방금 밥 먹어서."

 

"그래? 다행이네. 나도 밥 먹었었거든."

 

"아 근데, 너 막.. 위험한 일 아니지..? 목숨이 왔다갔다 한다거나..?"

 

"그런거 아니야. 내가 그럴 사람이냐?ㅋㅋㅋㅋㅋㅋ"

 

"하긴. 그럴 사람은 아니지."

 

 

 

자세를 더 편안하게 고친 백현이가 슬쩍 웃음을 지었다.

이내 웃음을 지은 채 나를 올려다보며 말했다.

 

 

 

"내가 그럴 사람이 아니라는 건 어떻게 알아?"

 

"그래도 그간 봐온 게 있잖아."

 

"3년이잖아."

 

"무시 못한다 그거? 3년이면 밥이 몇 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그러넼ㅋㅋㅋㅋㅋ"

 

 

 

답지않은 말을 하는 변백현.

그래도 우린 어리니까.. 너무 위험한 일은 아니겠지.

 

 

 

"야 근데 이거 몇 시간이야?"

 

"맥시멈은 아마 30분이면 돌아올걸? 과거시는 12시간."

 

 

 

30분? 저번에 종인이 밤새도록 안 왔었는데. 오빠랑 충분한 이야기하라고 배려해준 건가?

오, 답지않게 매너있었는데?

근데 30분이면.. 곧 돌아오겠네.

진짜 심장을 조여오는 느낌이 들 정도로 답답했다.

 

 

 

"그래? 곧 되겠네. 걱정마렴. 돌아와도 안 봐. 나 남 과거 보는거 안 좋아 한다니까."

 

 

 

백현이는 안심한 듯 미소를 지었다.

 

 

 

"아 근데 초능력억제제는 누가 개발한거래?"

 

"우리나라 연구소, 연구소장. 그 연구소장이 그거 개발하고 소장된 거잖아.

몰랐어?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랬어?"

 

 

 

아.. 하긴 진짜 엄청난 거 개발하긴 했네.

어떻게 개발 했데? 분명 또 실험했겠지. 이그노어들 데려다가.

 

 

 

"여어, 그림 좋구만?"

 

 

 

익숙한 목소리에 고개를 뒤로 젖혔다.

박찬열이랑 도경수가 보였다. 둘이 싸우기라도 했는지 나란하게 상처를 달고 있었다.

...나 때문은 아니겠지..?

 

 

 

"분명 김징어 자기 때문에 싸운 거라고 생각한다에 한표!"

 

"난 이천원!"

 

"난 만원."

 

"역시 도경수 스케일이 커.ㅋㅋㅋㅋㅋㅋㅋ"

 

"뭐..!!"

 

"너 다 기억나는 거 알아. 어유 저렇게 표정을 못 숨기나."

 

"근데.. 진짜 나 때문이야..?"

 

"아니. 오다가 시비 트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시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가 야려봤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쟤 원래 눈이 저러잖앜ㅋㅋㅋㅋㅋ"

 

 

 

찬열이랑 아주 신나서 대화하는 백현이.

그런 백현이를 내 다리에서 일으킨 경수가 나와 백현이 사이를 비집고 앉았다.

 

 

 

"내 눈이 시비거는 눈이야?"

 

"아니. 너 눈 예뻐."

 

"박찬열보다?"

 

"어허, 거기서 내가 왜 나오냐."

 

 

 

또 서로를 노려보는 둘. 도대체 어떻게 안싸우는 건지 의문이다.

아니 근데 이 새끼들이 누구 놀려?! 나 장난으로 좋아하나?! 다 뻥이야?! 어?!!!

 

 

 

 

 

Ep. 124 약속

 

 

 

엉덩이 배겨서 일어나니 그 자리에 앉는 박찬열.

어이없어서 바라보니 자기 다리를 두드린다. 앉으라는듯.

별 생각없이 앉으려는데 날 잡는 경수.

 

 

 

"어쩌자고!!!"

 

"내가 일어날게. 여기 앉아."

 

"구랭."

 

"그나저나 변백현 얼굴 왜그래?"

 

"나도 시비트여서.ㅋㅋㅋㅋㅋㅋ"

 

"우리 진짜 만만한가봐. 나중에 생방송으로 누구 공개적으로 때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지."

 

 

 

뭐가 좋아(경악)

이 와중에 경수도 만족스럽다는 듯이 웃고 있다.

역시.. 정상이 없어..

 

 

 

"징어 너는 어때? 좋은 생각이지?"

 

"그딴 생각 할 시간에 공부나 해, 박찬열."

 

"시릉데. 난 공부 안해도 잘 살아먹을 수 있는데."

 

 

 

아.. 괜히 약올라..

맞는 말이긴 한데, 진짜 약올라.

 

 

 

"아 맞다. 도경수 너 바쁘다며."

 

 

 

박찬열이 급 경수를 보고 말했다.

 

 

 

"....어."

 

"그럼 가봐야지!"

 

 

 

어제의 종대가 생각나 말하니 인상을 찡그린다.

왜에.. 뭐가 문제야..

그러나 곧 슬금슬금 미소가 떠오르는 경수.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7 | 인스티즈

 

"너랑 계속 있고 싶으면?

 

 

 

.......그냥가^^

도경수의 입에서 나왔다고 보기 힘든 말을 한 당사자는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나를 보고 있다.

옆에서 변비글이랑 박비글이 난리가 났는데도 흐트러짐 없이 나를 보고 있다.

 

 

 

"바쁘면.. 가야지, 경수야."

 

"박찬열 니도 바쁘다며."

 

"아아.. 난 들 바빠."

 

"개뿔. 무력으로 끌고 가기 전에 빨리 가자."

 

"둘이 같은 볼일이야?"

 

 

 

동시에 쪽지를 보여주는 둘. 그 안에는 빼곡하게 글들을 적혀있었다.

파, 양파, 다진마늘, 수박, 신선한 오징어, 목살 반근, 계란 1판.....

장 볼 목록인가 보다. 재료는 다르지만 둘 다 빼곡히 적혀 있었다.

파를 보니 아련한 추억이 떠오르는 구만..

 

 

 

"빨리 다녀오면 되잖아."

 

 

 

백현이 말에 서로를 마주보더니 빠르게 뛰어 사라져 버렸다.

도경수도 아닌 척 비글이라니까?

 

 

 

"도경수 요즘 이상해졌지?"

 

"응.."

 

"원래 저런놈이 아니었는데 말이야."

 

"그러게.."

 

"사랑의 힘은 대단해. 그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꺼질래?ㅎㅎ"

 

 

 

쿨하게 고개를 끄덕인 백현이가 다시 내 다리를 배고 누웠다.

조금은 진지하게 입을 떼는 백현이.

 

 

 

"내 능력이 지수이고 텔레파시인건, 다행이면서도 불행인 것 같아."

 

"뭐가 다행이고 뭐가 불행인데?"

 

"똑같은 이유야. 남에게 해를 가할 수 없어."

 

"....너, 진짜 무슨 일 있지? 안 말해 줄거야 진짜?"

 

"다 끝마치면. 누구보다 너한테 먼저 말해줄게!

 

"하나도 안 기뻐. 왜 너혼자 짊어지려 해?"

 

"너네한테는 상관없는 일이니까. 으그그, 이제 가야겠다."

 

"점심먹고 갈래?"

 

"아니! 사실 나도 좀 바빠!"

 

"뭐야, 바쁜척 꺼져."

 

"ㅋㅋㅋㅋㅋ데려다 줄게. 가자."

 

 

 

내 다리에서 일어난 백현이가 손을 내민다.

그 손을 잡고 일어섰다. 마음같아서는 능력써서라도 알고 싶은데,

너도 싫고 나도 싫으니까 그냥 넘어갈련다.

 

 

 

"진짜 나 먼저 알려줄거야? 민석오빠보다 먼저?"

 

"응! 나만 믿어! 내 머리카락을 걸지."

 

"좋아. 나 먼저 안 말해주면 머리털 다밀어라. 누구한테 들켜도 미는 거야."

 

"....응? 어, 어. 물론이지.ㅎㅎㅎ"

 

 

 

새끼손가락도 걸고 복사에 코팅까지 마친 나는 한결 마음이 편해졌다.

 

 

 

"근데 막 가도 돼? 애들 오기로 한 거 아니야?"

 

"뭐 어때. 알아서 가라지."

 

 

 

집 앞에서 헤어져 대문을 열고 들어오는데 마당 의자에 민석오빠가 앉아있다.

으흐흫 또 놀리고 싶다.

 

 

 

"오빠!"

 

"어?"

 

 

 

나를 보며 흠칫 놀라는 오빠.

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재밌쪙ㅋㅋㅋㅋㅋㅋㅋ

 

 

 

"공부 다 했어?"

 

"거의.."

 

"집 들어가야 돼? 오빠 집에 가는 길이야?"

 

"다시 들어가야지. 머리 식힐 겸 나온 거라서.."

 

"그래?"

 

 

 

오빠를 지나쳐 가려는데 앉아 있던 채로 내 손목을 붙잡는 오빠.

뒤를 돌아보니 능글능글 웃고있다.

....느낌이 쎄한데..?

 

 

 

"재밌어?"

 

"응..?"

 

"얼마나 재밌을까? 나도 느껴보고 싶은데."

 

"....오빠!!!!!!! 준면오빠!!!! 나 왔어!!!!!!!!!"

 

 

 

현관문이 빼꼼 열리고 준면오빠가 나왔다.

 

 

 

"웬일로 오빠를 이렇게 반겨?ㅎㅎㅎㅎㅎ"

 

"그냥.ㅎㅎ 좋아서.ㅎㅎ 오빠도 머리 빨리 식히고 들어와! 하하하핳"

 

 

 

손에 힘이 풀린 민석오빠에게서 벗어나 빠르게 들어왔다.

당황하던 거 다 연기였어?!! 와.. 깜빡 속아 넘어갔어...

 

 

 

 

 

 Ep. 125 뭐야.. 몰카야..?

 

 

 

 다음날. 진짜 학교가는 날이다.

아.. 학교 싫어.. 대충 준비를 끝내고 식탁에 앉으니 오늘은 부대찌개다.

찌개에 맛들리셨나 보군요. 맛있으니 됐어.ㅎㅎ

 

급하게 나가는 준면오빠는 바빠보였다.

참.. 연구원이란 직업도 밤낮없어.

 

 

 

"야 햄 작작 먹어라."

 

"누나 너나."

 

 

 

부대찌개 햄 가지고 다투던 우리는 밑에 많이 깔려 있다는 것을 알고나서야

평화로워졌다.

 

 

 

"누나 너 민석이형이랑 무슨 일 있었냐? 준면이형이랑 심각하게 얘기하던데."

 

"아, 아, 아무일도 없었는데?"

 

"와, 거짓말 진짜 더럽게 못한다."

 

"뭐. 거짓말 아니거든."

 

"광고를 하고 다니지 그러냐? 써붙이고 다니는 것보다 더 큰 광고효과 몰고 오겠네."

 

 

 

말이나 못하면 이 동생새끼가..

밥을 막 퍼먹고 이빨을 닦으며 생각했다.

준면오빠랑 무슨 얘기를 나눈거지? 그냥 공부에 관한 걸 수도 있는데..

왜 굳이 나에게 말하는 거지? 이놈 또 뭐 본건가..?

 

 

 

"야!! 빨리 나와!! 전세냈냐!?!"

 

 

 

천천히 나갔다.^0^

 

교실. 지나가며 세훈이의 인사를 받고 자리에 앉았다.

그러고 보니 오른쪽은 경수고 뒤는 찬열이야. 나 왜 가운데에 있었던 거지?

자리 안 바꾸나?

마침 쌤이 들어오셨다.

 

 

 

"쌤!!! 2학기인데 자리 안바꿔요?!!"

 

"왜요? 바꿀까요? 난 징어가 가운데에 있는 게 좋은데."

 

"그러지 마요..."

 

"그럼 징어 가운데에 두고. 남자들끼리 바꾸죠?ㅎㅎ"

 

 

 

그리하여 바뀐 자리가...

 

 

종대    경수    백현

민석     나     찬열

종인    타오    세훈

 

 

뭐지...? 이 미친 사각형 안에 나는?

루한쌤은 별 상관없는 듯 제비뽑기 했던 종이들을 능력을 써 쓰레기통에 버렸다.

잠시만요. 우리 중에 투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거 뭔가 문제가 있어요. 쌤? 그렇게 매몰차게 가지 마시고...

 

 

 

"자리 바꾸는 거 신의 한 수 였다. 그치 자기야?ㅎㅎㅎ"

 

 

 

백현이는 신이 난 듯 싶었다.

그래. 니 입장에서는 굉장히 스릴감있는 자리겠지. 근데 나한테는 매우 피마르는 자리라고.

하필이면 민석오빠가 창가자리라서 밖도 못 내다봐...Hㅏ...내 인생..

  

 

 

 


신의 한 수

+진짜 자리바꾸기.. 우리 징어 입장에서는 발암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내 일 아니지 머~ㅎㅎㅎ 좋은게 좋은거야? 그치?ㅎㅎㅎㅎ

아.. 저 요즘에 너무 바빠요ㅠㅠㅠㅠㅠ일 때문에 학교가는 것도 있고ㅠㅠㅠㅠㅠ

앞으로 더 바빠질텐데ㅠㅠㅠㅠ매일매일 못 오면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답글도 늦어지고ㅠㅠㅠㅠ(앞으로 답글은 가장 최근글에만..ㅠㅠㅠ 미안해요ㅠㅠㅠ)

 

 

++암호닉입니다!

체리/안녕/모카/매매/경수하트/엑소영/구금/정동이/뭉구/규야/바닐라라떼/세젤빛/탄비/슈웹스/죽지마/치노/

성장통/두부/캐서린/해바라기/코끼리/강우/워너비/샘물이/스젤졸/삼지창/단해나/변맥현/햇살/깜뚱/시하/

디스녀/젤컹젤컹/태영이/복통/골드/우리현이/보시엔/찬여열/초롱이/뾰로롱/luci/젤리빈/됴랑/하리보/유부/

옵티머스/징어여신님/엑소깹송사랑/애기경뚜/Jane/미카엘/예찬/실끄/원피스/마름달/개밥바라기별

나는 우리 독자님들이 좋은데ㅠㅠㅠ 24시간은 너무 짧은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7  110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모카입니다.
음?? 백현이 정말 무슨일 있는거에요?? 아니ㅠㅜㅜ 무슨 어린애인데ㅠㅜㅜ비밀이 왜이리 많은건가요ㅠㅠㅠ진짜ㅠㅠㅠ 백현이의 정체는 뮤엇인지ㅠㅠㅠㅠ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신의한숰ㅋㅋㅋㅋㅋㅋ자리바꾸깈ㅋㅋ정말ㅋㅋㅋㅋㅋ 징어가 피말리게 생걌네욬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모카님 어서와요! 백현이는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ㅠㅠㅠㅠ신은 징어를 버렸어요.. 확실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잘 살아남길!!!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05.104
캐서린이에요! 들어왔는데 맥시멈이 뙇! 헤헷 그건 그렇고 백현이에게 무슨 일이ㅠㅠㅠㅠ? 민석이 연기 잘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일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들 징어를 참 잘 아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자리바꾸기는 사랑입니다. 징어만 혼자 가운데서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할듯..? 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가여~ 항상 감사해요~
9년 전
제로콜라
캐서린님 어서와요! 오오오~ 타이밍~ㅎㅎㅎㅎ 백현이는 과연 무슨일이 있는 걸까요ㅠㅠㅠ 민석이는 올해의 연기대상!ㅋㅋㅋㅋㅋㅋ 자리바꾸기는 사랑이에요?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이리치이고 저리치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자리죠!ㅋㅋㅋㅋ 으허ㅠㅠㅠ우리 캐서린님의 힘이 나는 댓글이 더 감사해요ㅠㅠㅠ힐링힐링이라느뉴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젤컹젤컹입니다!어휴 벌써부터 미래가 어두컴컴하군요ㅋㅋㅋ징어야 힘내!!그 자리에서 꼭 살아남아야해!!!대체 백현이는 무슨 일을 하고있는걸까요?...위험한 일만 아니였으면 좋겠네요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젤컹젤컹님 어서와요!ㅋㅋㅋㅋㅋㅋㅋ어두운 미래...ㅋㅋㅋㅋㅋㅋ 백현이는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18살인데.. 위험해봤자..겠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7.112
luci

ㄷㄷㄷㄷㄷㄷ무서워
작가님 긴말안하고 세드엔딩 슬픈거 뭐 그런거 안하시면안대여? ㅠㅠㅠㅠㅠ 멕시멈들은 행복했음좋갰어ㅠㅠㅠ 사랑도능력도사회도 왜전부다 힘들어 편하기는개뿔 더 번거롭고 아프기 힘어보인다ㅠㅠ 이래저래 요새 글이 재미와 긴장감사이에있네요ㄷㄷ 힘내라 김징어 힘내라 맥시멈 ㅠㅠ

워후 나이한살더먹었다고 무서운거 민서큐....음마....

9년 전
제로콜라
luci님 어서와요! 에이 저 이거 새드안할건데요?ㅋㅋㅋㅋㅋ겁먹지 마세여!!ㅋㅋㅋㅋ물론 새드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해피를 더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 특별한 만큼 감당해야 하는게 있는 거겠죠ㅠㅠ 재미와 긴장감 사이.. 그런 밀당이 재미지죻ㅎㅎㅎ

으잌ㅋㅋㅋㅋㅋㅋ음마..ㅋㅋㅋㅋㅋ한살 차이가 이렇게 날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얼굴이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래ㅠㅠㅠㅠ퓨ㅠ
9년 전
제로콜라
으어ㅠㅠㅠㅠㅠㅠ내가 다 아파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정동이에요! ㅠㅠㅠㅠ 배큥 ㅠㅠㅠ 얼굴이ㅠㅠ 아프지마 ㅠㅠㅠ 무슨일 있은거면 멕시멈들한테 꼭 얘기해 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정동이님 어서와요! 배큥이ㅠㅠㅠㅠㅠ우리 큥이의 밝은 미래를 위해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9.63
엑소영이요... 이재 다 바쁜 시즌 이니깐요!! 가끔씩 글 써줘도!! 충분히 즐겁게 읽고있어요ㅜㅜ백현이가 진짜 무슨일 있는건 아니죠??ㅜㅜㅠㅠㅠㅠ경수랑 찬열이 백현이 얼굴 다 요ㅠㅠ 시비트인거 맞나여....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엑소영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 그렇죠.. 요새 다들 바쁘시죠ㅠㅠㅠ 이렇게 고마운 말씀으류ㅠㅠㅠㅠ 백현이가 꾸미는 일은 무엇일까요ㅠㅠㅠㅠ 그들은 정말 시비 트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본격 징어괴롭히기인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 불쌍한데 부럽곸ㅋㅋㅋㅋㅋ아나웃겈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징어 괴롭혀보죠!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씬나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안녕하세여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본격적으로 징어를 괴롭히네여 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암호닉 신청은 안받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어서오세요!ㅎㅎㅎ 본격적으로 괴롭혀 보도록 하겠숩니다! 저 암호닉은 언제나 받아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31
그럼 깡 으로 신청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
백현아ㅠㅠㅠㅠㅠㅠ무슨일이야ㅠㅠㅠㅠㅠㅠ애들다괜찮은거죠??ㅠㅠㅠㅠ다들괜찮아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작가님항상잘읽고잇어요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다리고잇을께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백현이ㅠㅠㅠㅠㅠㅠ무슨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ㅠ 애들 다 괜찮을걸요..? 잘만 심부름 하고 다니는 거 보니..ㅋㅋㅋㅋㅋㅋ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ㅎ 다음편에서 봬요!ㅎㅎ
9년 전
독자8
체리
헐 백현이 무슨일 있는거아니죠...ㅠㅠㅠㅠ 혼자 앓지말기ㅜ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아침이라 바빠ㅜㅜ 또봐요!

9년 전
제로콜라
체리님 어서와요! 백현이는 무슨 일을 꾸미고 있을까요ㅠㅠ진짜 혼자앓지 말아야 할텐데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신다는 말이요.. 체리님이 항상 하시는 말씀인데 볼때마다 좋네요..ㅎㅎ
9년 전
독자9
아 진심 자리바꾸기는 신의한수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그리고 우리 밍쏙 당황한것두 연기..아 어빠..능글잼ㅠㅜㅜㅠㅠㅜㅜㅜㅠㅜ그리고 맥시멈들 왤케 심부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착한아들들ㅋㅋㅋㅋㅋㅋ글고 우리 비글은 왜그러는지 동생 관련된 일같은데 아이구..ㅜㅜㅜㅜㅜㅠ
9년 전
제로콜라
신은 징어를 버렸다는 것이 분명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쏙의 당황한 연기는 연기대상감입니다ㅋㅋㅋㅋㅋㅋ 둘다 빼곡히 적힌 메모지 들고 마트를 돌아다니면.. 얼마나.. 멋있을까여...우러러러럴...ㅎㅎ 우리 변비글은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것인지ㅠㅠㅠㅠ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제로콜라
실끄님 어서와요! 으잌ㅋㅋ능글거리는 거 좋아하시나요?ㅎㅎㅎ 백현이는 무슨 일을 꾸미길래ㅠㅠㅠㅠ 우리 종인이는 츤데레니까욯ㅎㅎㅎ 으잌ㅋㅋㅋㅋㅋ신의 한 수인 그 자리가 엄청 마음에 드는 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저도 참 좋습니다 흐흐흫ㅎ
9년 전
비회원209.201
젤리빈이에요!! 백현이 무슨일이죠 걱정되게... 오늘도 경수와 찬열이의 신경전은 여전하네요ㅋㅋㅋ 징어의 망언도 여전하네요.... 사방팔방 둘러싸인 꿈의 자리를 싫어하다니ㅋㅋㅋ...오빠랑 동생이 너무 잘생겨서 눈이 높아진건가요; 글고 작가님 요새 바쁘시군요ㅠㅠ 매일 오셔야 된다는 부담 갖지 마시고 상황 될때 올려주세요ㅎㅎ 전 기다릴 수 있어요!!
9년 전
제로콜라
젤리빈님 어서와요! 백현이는 무슨일을 꾸미고 있는 것 일까요ㅠㅠㅠㅠ 경수와 찬열이의 신경전은 또다른 즐거움이랄까욬ㅋㅋㅋㅋㅋ 징어의 망언ㅋㅋㅋㅋㅋㅋㅋ하긴.. 오빠가 준멘에.. 동생은 종인이데..ㅋㅋㅋㅋ 요새.. 쬐끔바빠요.. 쬐.. 쬐끔..흘규ㅠㅠㅠㅠ살려줘요ㅠㅠㅠㅠ흐어어어ㅠㅠㅠ9월이면 더 바빠질텐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바닐라라떼에요!!!!!!!!!!!!! 현아........?ㅜㅜㅜㅜ 무슨 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해결하리라 믿고ㅜㅜ 힘든 일있으면 언제든지 도움청하고ㅜㅜㅜㅜㅜ 그리고 다치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리고 징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작가니무ㅜㅜㅜ 바쁘다고 막 밥 거르고 그러면 절때!!!!!안되요!! 건강이 최곤거 알죠?!?!?

9년 전
제로콜라
바닐라라떼님 어서와요!!!!!!!! 현이는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것일꺼요ㅠㅠㅠㅠㅠ 라떼님의 다정함이 보이네욯ㅎㅎ 다치지마ㅠㅠㅠㅠㅠ 금세 또 징어 놀리시는 겈ㅋㅋㅋㅋㅋㅋ
저.. 아침밥도 꼬박꼬박 먹고..ㅎㅎㅎㅎ그렇습니닿ㅎㅎㅎ 그럼요! 건강이 최고니까 바닐라라떼님도 조심해요!!ㅎㅎㅎ

9년 전
독자12
아아아아아아아 변백현 무슨일인지 궁금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뭘 하고다니는거여 걱정되게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자리체인지...ㅎ...... 징어야 힘쇼!!!!!!! 민석오빠가 제일ㅋㅋㅋㅋ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으어어어어 백현이는 무슨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 징어의 자리는.. 애잔할뿐이고.. 민석잌ㅋㅋㅋㅋㅋㅋ가장 무섭죠..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
아...저는 왜 열두시간전에 올려진,이 황금같은글을 이데야 보게된것일까요...저는 왜 지금포인트가 없어서 이 황금같은 글을 알지못하는 것일까요..저는 왜 포인트가 없어서 미리보기로만 보고 내용이 정리가 되지않은걸까요...저는 왜 숙제하고있었는데 엄마가 나가자마자 핸드폰을 들고있는걸까요..저는 왜 눈치가없어서 배큥이가 무슨일을 꾸미는지 알수없을까요..저는 왜 징어처럼 인기가 없을까요..저는 왜 포인트가 없어서 황금같은 글을미ㅡㅅ보고 이렇게 미쳐있는걸까요..네?하...제가 잠시 좀 길게 이상랬나봅니다.. 이정도면 포인트가 많아지겠죠?ㅎㅎ곧 글보고 다시 올게요~경수하트입니당~
-추신-질투를 안할수가 없습니다..부러우면 지는게 맞긴한데..안부러울수가 없네요ㅠㅠㅠ자까님은 숨기고 계셨나봐요?ㅎㅎ

9년 전
제로콜라
경수하트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인트가 없다니ㅠㅠㅠㅠㅠ타롯이라도..ㅠㅠㅠㅠㅠㅠ 황금같은 글이라는 표현.. 좋네요..(수줍)ㅋㅋㅋㅋㅋㅋㅋ우리 경수하트님 멘붕이 아주 잘 보이는 댓글이에요.. 쭉읽으면서 왜 이렇게 미소가 지어지는짘ㅋㅋㅋㅋ크.. 오늘 댓글을 달아도 일주일 후에 온다는 슬픔은 변함이 없는...ㅠㅠㅠㅠㅠ
-추신-아.. 아.. 아닌데요..? 저.. 벼.. 별로.. 안.. 부럽.. 하하하하핳

9년 전
독자14
규야예요!! 백현이가 무슨일을 숨기고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생각해보니 백현이 속을 가장 모르겠어요ㅠㅠㅠ 징어는 앞으로..ㅎㅎ 고생길이 열렸네요ㅋㅋㅋㅋ수업시간에 고개 돌렸는데 계속 눈마주치고 그러면 얼마나 난감할깤ㅋㅋㅋㅋㅋㅋ징어가 힘들어할게 눈에 보이지만ㅎㅎ 신나네요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그리고 바쁘시면 뭐 매일매일 못 오실수도 있고 그런거죠!!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규야님 어서와요! 과연 백현이는 무슨 일을 숨기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 징어는.. 애잔할뿐입니다..흙..ㅋ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진짜 고개를 돌릴때마다 애들이겠네욬ㅋㅋㅋㅋ 그럼여 징어 괴롭히는 재미인데욯ㅎㅎㅎ 으허ㅠㅠㅠㅠㅠ쿨하게 말씀해 주시니 마음이 한결 편안해졌어요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아직도 포인트가 차질않았네요.. 이거 언능보고 숙제마저할라고 구랬는데...진짜 보고싶다-!!제발 포인트가 생겨라..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경수하트님이 분명하군요! 어떻게 찼나요..?
9년 전
독자16
두부
9년 전
제로콜라
...??? 두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밑에 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8
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해놓은줄알았는데 아니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자..자리ㅠㅠㅠㅠㅠ부럽다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부러우신가요? 시.. 실은.. 저두요..ㅎㅎㅎ
9년 전
독자18
두부에요! 백현이 뭐야! 무슨 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백현이를 때린 자식을 가만 두지 않갔어요...ㅂㄷㅂㄷ 민석이는 연기자 해도 될듯ㅎㅎㅎㅎㅎㅎㅎ 아 정말 당황스러워하는 줄 알았는데 하긴 그 오빠가 당황스러워할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먼저 해놓고^^그졐ㅋㅋㅋㅋㅋㅋㅋㅋ 징어야... 힘...힘내길..
9년 전
제로콜라
두부님 어서와요! 위에서 깜짝 놀랐네요!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는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ㅠㅠㅠㅠ아주 두부님이 있으니 백현이가 든든하겠어욬ㅋㅋㅋㅋㅋ민석이는 올해의 연기대상bbㅋㅋㅋㅋㅋㅋㅋ 그럼여! 그렇게 먼저 해놓고^^ㅎㅎㅎㅎㅎ 징어는.. 애잔하네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
변맥현이에요 배켠이한테무슨일이길래ㅠㅠㅠㅠㅠㅠ으헝 그렇게숨기려고 약을먹이다니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변맥현님 어서와요! 백현이는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 숨기려고 약까지 먹이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무슨일이길래 그래...막 다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밀이 왜이렇게 많은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비밀이 많은 백현이는 무슨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디스녀입니다! 어유 3명 와그러노 누가 맥시멉한테 시비를 털엇어!!!!!!!!불로 지그냥!!!!!!우리경수는왜그래!!!!!!!그래 눈치는있지만 넘어가고!!!!!변백왜이리 비밀이많아!!!!!!!!!!!!!!친구쟈나ㅜㅜㅠㅜㅜㅜ알려줄수잇는거쟈나ㅜㅠㅜㅜㅜㅜㅜㅜ밍소쿠 얄미워 다 알면서 장단맞춰준겨?에이 재미없쪙 밍소쿠 공부나해버려!!!!!!!루한쌤한테 갈아탈꺼임 흥 그래도 작가님은 안갈아타야지 껌딱지처람 부터있을꺼에여!!!!!
9년 전
제로콜라
디스녀님 어서와요! 어느 간땡이 부은!!! 맥시멈을 건들다니!! 불로...?ㅋㅋㅋㅋㅋㅋㅋㅋ흥분을 가라앉히시고..ㅋㅋㅋㅋㅋ 변백은 무슨일을 꾸미고 있길래ㅠㅠㅠㅠㅠㅠ밍소쿠는 참 능글능글ㅋㅋㅋㅋㅋㅋㅋ공부나 해버려라니!ㅋㅋㅋㅋㅋㅋㅋ이런 엄청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쌤께 갈아탄다닠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 으헣ㅎㅎㅎㅎ정말이죠?! 갈아타시면 아니되요..ㅎㅎㅎ우왕>< 그렇다면 저도 우리 디스녀님께 껌딱지처럼 붙어있어야지><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2
안녕해요!!!저도 개학해서 많이 바빠요ㅠㅠㅠㅠ학교 마치고 오면 인터넷 한 1시간 반정도 하고 끝....ㅠㅠㅠ 그나저나 이거 점점 진지해지는건 제 착각이 아니겠죠....변백현....뭐 까도까도 계속나온데....게다가 아직 덜깠어....뭐여...뭔일을 하길래 다치냐ㅠㅠㅠㅠ속상하게ㅠㅠㅠ그나저낰ㅋㅋㅋㅋ자리배칰ㅋㅋㅋㅋㅋ참 좋군요. (진지) 저랑 징어랑 영혼을 공유하면 안되겠습니까? 아 영혼까진 바라진 않구요 그냥 안구랑 귀만 공유해주면 될거같네요 하하하 경수야....?점점 비글이 되어가니....?음...?괜찮아 그래도 넌 여전히 내사랑이야....난 널 끝까지 응원할꺼야......
9년 전
제로콜라
안녕님 안녕?! 어서와요!!!ㅎㅎㅎ 한창 개학 시즌이네요ㅠㅠㅠㅠ 으어ㅠㅠㅠ전 인터넷을 포기할 수 엄숴요..ㅠㅠㅠㅠ 진지하기도 하고 재미지기도 하고 왔다갔다 하는거졓ㅎㅎㅎㅎㅎ 아직 덜깠엌ㅋㅋㅋ왜 웃긴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배치 괜찮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안구랑 귀를 공유하는 초능력이 잇었다면 참 좋았을 것을....ㅋㅋㅋㅋㅋㅋㅋ요즘 찬열이랑 같이 다녀서 그래요...에휴.. 그런거 옮으면 안되는데.. 우리 안녕님의 응원은 꾸준할테니... 괜찮겠..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구금입니다ㅋㅋㅋㅋㄱㄲ앞뒤양옆으로ㅋㅋㅋ백현인ㄷㄴ무슨일이고경수랑찬열이도..준면이랑민석이도걱정ㅜㅜㅠ
9년 전
제로콜라
구금님 어서와요! 앞뒤양옆이 아주그냥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는 무슨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61.101
복통이에요 하.......... 사실 저도 요즘에 스트레스 아닌 스트레스를 엄청 받아서 말이아니에요ㅠㅠㅠㅠ
아니 .... 쟤네 진짜 서로 싸운 거 아닌거 맞아요.......? 진짜 걱정되는데...... 근데 백현이는 뭔가 징어때문에 싸운게 아닌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다가 문득 생각난건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작가님 글에 댓글 달 때는 항상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대로 적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나는 말 있으면 그거 그대~로 필터링 안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도 그대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아무튼 그래서 변백 걱정되네여...
와 징어 자리 짱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인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복통님 어서와요! 으이ㅠㅠㅠㅠㅠㅠㅠ무슨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랑 찬열이.. 정말로 시비트였...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 시비 트였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백현이는 복통님 말씀대로 징어 때문이 아니..ㅋㅋㅋㅋㅋ
으헣ㅎㅎㅎㅎㅎ의심의 흐름 좋죸ㅋㅋㅋㅋㅋㅋ전 격한 반응 좋아합니다!! 깔 때 까고!! 좋아할 때 좋아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계속 이렇게 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는 무슨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
징어자리는 어느 누구보다 좋은 자리라고 자부할 수 있으며 신은 징어를 버렸다고 말할 수 있는 아주 굉장한 자리랍니닼ㅋㅋㅋㅋ완전 꿀bbb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오옹ㅇ오엉러러우리현이에요 우리학교는 왜자리안빠구지 방학전에바꿧엇는데참말로 담임이 너무 게으른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그보다 백현이진짜무슨일이지 궁금해서 밑에 경수찬열이 민석이준면이 종인이 타오뭐 애들볼때마다 백현이생각만나요 종인이대산데 뭔일일가 하고잇어요ㅠㅠㅠㅠㅠㅠㅠ궁금해뒤지겟네ㅠㅠㅠㅠㅠ나궁금라면 계속그생각만ㄹㅏ는데 언젱알려줄거에요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우리현이님 어서와요! 으어ㅠㅠㅠㅠ자리 바꾸는 재미인데ㅠㅠㅠㅠㅠㅠ 담임쌤이 나쁘셨네ㅠㅠㅠ 백현이는 도대체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 으엏ㅎㅎ엄청 궁금하신가봐요ㅋㅋㅋㅋㅋ빨리 풀어드려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
으읙!!백현이 무슨일이죠ㅠㅠㅠㅜ?위험한일은 아니였으면 좋겠어요ㅠㅠㅠ다시 다 행복해지길 바라요ㅠㅜ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백현이는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 행복해 졌으며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변백현...너...뭐야...?너...누구야..?
9년 전
제로콜라
아니.. 이.. 대사는...독자님.. 뭐죠..? 누군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헬로 암 thㅔ훈
9년 전
독자27
원피스에요!! 으어...백현이 무슨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ㅜ으허ㅠㅠㅠㅠ...이와중에 민석잌ㅋㅋㅋㅋㅋㅋ 연기력이참....b
9년 전
제로콜라
원피스님 어서와요! 백현이는 무슨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 올해의 연기대상은 민석인걸루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
강우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오랜만이네요 ㅜㅜㅜㅜㅜㅜㅜ 한 편, 한 편 일일이 다 댓글 달아드리고 싶은데 그러지 못하네요.. 왜 바빠서는.. 그래도 모든 편 다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네 이번 편으로 돌아가서! 민석이는 역시 접지 않은 게 분명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 골치가 아파지고.. 아마 저희 학교 와봐야 홍일점이 좋은 건지 알 겁니다.. 전 여주가 매우 부러울 뿐이고.. 그나조나 백현이 무슨 일이에요 ㅜㅜㅜㅜㅜㅜㅜㅜ 비밀이 많은 너는.. 무슨 복선이니!! 복선 따위 구별 못하는 나에게 너는 어려운 존재구나.. 또 이러다가 백현이 다친 거 다음 편에서 깅억 못하는 거 아니련지.. 한숨.. 요즘 기억력도 퇴화되고.. 어쨌든요 경수랑 찬열이는 더 여주한테 솔직해졌네요. 그런 얼굴을 하고서 들이대면 큰 오예입니다 앞으로도 수고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자리 진짜 여주 입장에서는 완전.. 한숨.. 안 그런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홍일점이더라도 창가 자리가 민석이면.. 옆이 찬열이면 뒤에가 타오면.. 앞이 경수면.. 완전 여주 죽이는 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내숭도 좀 떨며 살아야겠어요! 는 무슨 여주 인생엔 내숭이란 없을 것 같네요.. 자리가 아무리 이래도. 막 누구한테 수줍어서 말도 제대로 못해야지 재미있을텐데 그 남자애도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한 번 애가 타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고생길이 열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그래야지 심경변화가 팍팍 생기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됩니다, 백현이 사건도.. 복잡하지만 궁금하네요 ㅜㅜ 안 좋은 일은 아니길.. 넹 잘 읽었습니다! 재밌었어요, 항상 웃으면서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캐릭터 진짜 좋다. 다음 편에서 봬요! 꼭..
9년 전
제로콜라
강우님 어서와요!!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한편한편 못 달아 주셔도 괜찮아요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장문의 댓글이라니ㅠㅠㅠㅠㅠㅠ깜짝 놀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감사할뿐입니다ㅠㅠㅠㅠㅠㅠ
민석이가 접다뇨..ㅋㅋㅋㅋㅋㅋ그럴리 엄쉌ㅋㅋㅋㅋㅋㅋㅋ 그럼여.. 진짜 저희 학교 오면.. 후..ㅋㅋㅋㅋㅋ 과연 백현이는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ㅠ복선을 깔아도 기억을 못해서 맨날 다시 읽는 저는..흙... 으잌ㅋㅋㅋㅋㅋㅋ큰 오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다면!ㅋㅋㅋㅋㅋㅋㅋ제가 수고해보도록 하죠!ㅋㅋㅋㅋㅋ 자리는.. 징어 입장에 진짜.. 징어는 그냥 애잔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애잔한 자리죠...ㅋㅋㅋㅋㅋㅋ내숭은ㅋㅋㅋ그녀의 인생에 절대 없을ㅋㅋㅋㅋㅋㅋㅋ수줍음이란..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요즘엔 민석이에게 나름 수줍다는..ㅋㅋㅋㅋㅋ으어ㅠㅠㅠㅠㅠ재밌어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캐릭터 좋아해주시는 것도 감사하구ㅠㅠㅠㅠㅠㅠ이렇게 힐링되는 장문의 댓글도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에서.. 뵐 수 있..겠죠..?ㅋㅋㅋㅋㅋㅋ바쁘시면 간간히 오셔욯ㅎㅎ 전 짧더라도 마음만 느껴지면 오예니까요><♥

9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이에여 우리큥이....ㅜㅠㅠ무슨일있는거야ㅠㅠㅜㅜㅜㅜ전화받을땨부터너무차분해.....큥어......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예찬님 어서와요!! 백현이는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ㅠ비글이 차분하다며뉴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57.37
스젤졸이에요! 폰이 갑자기 다 꺼지는 바람에 3일 연속으로 못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맥시멈도 많이 힘들겠어요... 항상 시비가 걸려오니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백현이는 왜 다친거죠ㅠㅠㅠㅠㅠㅠㅠ 다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큥ㅇ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스젤졸님 어서와요! 으어ㅠㅠㅠㅠㅠㅠ 핸드폰이 갑자기 왜ㅠㅠㅠㅠㅠㅠ다시 살아나신 것 같아 다행이네요ㅠㅠㅠ핸드폰이즈마이라이프니까요..ㅎ 맥시멈들은 그들 나름대로 참 힘들어요.. 백현이는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백혀니ㅠㅠㅠㅠ대체무슨일이있길래억제제까지....ㅇㄴ....ㅠㅠㅠ그래서백현이는왜맞은거죠ㅠㅠㅠㅠ타녀리랑경수는진짜싸웠나ㅜ
9년 전
제로콜라
백현이는 무슨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뭣때문일까요ㅠㅠㅠㅠㅠㅠ 찬열이랑 경수는 진짜 시비 트였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
자까님!저 또왔어요!요즘에 저 너무자주오는것 같죠?마자요...저 요즘 자주와요..이제는 하루에 답글을 세개씩달야할판이에요ㅠㅠㅜㅠㅠ하루에 0.3%씩 차감되고,황금글을 보려면 15씩 필요해서..아,근데 저 자까님을 위해서도 답글 쓰는거에요!오직 포인트가 필요해서 그러는게 아니라 자까님한테도 이렇게 자주 답글달아드리면 좋을것 갇아서..ㅎㅎ아,근데 큥이는 무슨일을 꾸미고 있길래 얼굴이 저렇게 되어있고,경수쨔응이랑,찬뇨르는 진짜 징어때문에 싸운건지 모르겠고,밍쏙은 진짜 징어한테 마음을 접긴한건지 의문이고,깜종은..어디까지 미쳤는가에 대해서 좀더 알아봐야 할것 같네요..ㅎㅎㅎㅎ저 진짜 자까님 좋아하는거 알죠?자까님,힘내세요!하루에 한번씩 못오면 어떻고,답글을 안달아주면 어때요..괜찮아요!자까님이 아주 길~게 늦지만 않으면 돼요 ㅎㅎ이번편도 잘보고 가요!!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ㅋ경수하트님 또 뵙네요!!ㅋㅋㅋㅋㅋ 자주 오는것도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인트가 조금 비싼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큥이는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랑 경수는 진짜 시비트였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민석이가 접긴 무슨!ㅋㅋㅋㅋㅋㅋ민석이는 참.. 능글맞은 남자에요...ㅋㅋㅋㅋㅋ종인이는... 심층탐구가 필요한 걸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경수하트님 짱짱 좋아합니다♥ 아주 긴 텀은 저도 싫은거 아시죠? 전 경수하트님의 댓글을 보는 낙에 사는 뇨자니까욯ㅎㅎㅎ

9년 전
독자32
애기경뚜
올ㅋㅋㅋㅋ신의한숰ㅋㅋㅋㅋ민석이 ^^ 큐울 ^^

9년 전
독자34
매매에요!!! 백현이 뭐가그렇게 심각하데요ㅠㅠㅠ 아프짐 ㅠㅠㅠㅠㅠ 아긍데 밍석이랑 징어ㅋㅋㅋㅋㅋㅋㅋㅋ겁귘ㅋㅋㅋㅋㅋㅋ뭔가 저 자리표 발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치노예요!!배켜니한테무슨일있는건아니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비밀이많아ㅠㅠ
9년 전
독자36
아니 어떻게 자리를 바꿔도 저렇게 바꿀수가 있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징 힘내..화이팅.. 왜 우리징은 항상 힘든일을 달고 살까여..? 얘만 맥시멈인것도 아닌데 우리징만 세상이 에려움을 짊고 사는것같은 느낌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왜 ㅠㅠㅠㅠㅠㅠ 뭔일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 일이냐고ㅠㅠㅠㅠㅠㅠ 왜 다치고 그래..ㅠㅠ 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슈웹스에요! 어웈ㅋㅋㅋㅋ애들ㅋㅋㅋㅋㅋㅋ비글끼장난아냨ㅋㅋㅋㅋㅋ진짜누수투시생긴거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우와!!! 저도 징어 자리에 앉고 싶은데... 저 학교 어디있죠? 당장 전학해야 될듯 ㅎㅎ
9년 전
독자41
백현이진짜뮤슨ㄹ일이죠.... ㅠㅠㅠㅠㅜ 위험한일아니길... 자리바뀐건진짴ㅋㅋㅋㅋㅋㅋ좋아요
9년 전
독자42
백현이 뭔일 있었길래 저렇게 다쳐서 와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아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자리배치는 진짜ㅋㅋㅋㅋㅋㅋ징어야 2학기동아 ㄴ힘내
9년 전
독자43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체 무슨일인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자리 바꾼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 힘쇼...ㅁ7ㅁ8
9년 전
독자44
백현아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자리바꾼건 신의한수가맞아ㅠㅠ
9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러워징어
9년 전
독자46
왘ㅋㅋㅋㅋ요즘김민석진짜좋닼ㅋㅋㅋㅋ 근데ㅜㅡㅠㅠ우리백현이가ㅜㅜㅜㅜㅇ엉엉
9년 전
독자47
백현이뭐야ㅠㅠㅜㅠㅜㅠㅠㅜ무슨일있는겨...? 걱정걱정ㅠㅠㅜㅠㅠㅜㅜㅠㅠㅡㅠㅠ그나저닌도경수다정..ㅎㅎ..ㅎㅅㅆㅅ♥
9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리선정한번 짜릿해 최고야 역시 가운데는 징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풍차처럼 괴롭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우리백현이 무슨일이 있는거예요ㅠㅠㅠㅠ 다치지말구ㅠㅠㅠㅠ 아이코ㅋㅋㅋ 징어가 민석이 좀 놀려보려했는데ㅋㅋㅋㅋ 역시 우리 민석이 당하고만 있지 않죠~ㅎㅎㅎㅎ 자리참ㅋㅋㅋㅋ 멋지게 바꿧당~
9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2
자리가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진짜누구들은투시가있네요있어ㅋㅋㅋㅋ
9년 전
독자53
피마르는 징어의 학교 생활이 시작되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헐백현이무슨일이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헐 백현이가 왜 그러는걸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가 ㅋㅋㅋㅋㅋ ((징어))) 귀여워ㅜㅜㅜ 백현아 무슨일이야ㅜㅜ
9년 전
독자57
무슨일이지...흠............
9년 전
독자59
나도 징어 자리에 앉고 싶다 ㅎㅎㅎㅎㅎㅎ 제발 ㅎㅎㅎㅎㅎ 징어야 너 싫으면 내가 앉을께 어때 좋지ㅡ?
9년 전
독자60
피마르는자리여도 좋아...얘들아...날거기앉혀줘....
9년 전
독자61
그래 신의 한수 내 인생의 신의 한수!!
9년 전
독자62
아ㅠㅠㅠ백현이ㅠㅠㅠ뭔일이야ㅠㅠㅠ
9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뜩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큥이,..우리 백현이 ㅠㅠㅠ 동생 복수하려는거야..? ㅠㅠㅠ 아휴 ㅠㅠㅠㅠㅠㅠ 복수끝에는 아무것도 안남는다는데ㅠㅜㅜㅜ
9년 전
독자64
엌ㅋㅋㅋㅋㅋ자리바꾸기 신의 한수네옄ㅋㅋㅋㅋㅋㅋㅋ중앙...센털....아 배큥이 뭔일 있는거 아니죠오ㅠㅠㅠㅠ아프지말아라 우리 큥큥이ㅠㅠㅠ
8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리배치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6
아낰ㅋㅋㅋㅋㅋ자리배치표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마디로 그냥 빼박....(((징어)))
힘을내요...☆☆

8년 전
독자67
자리 신의한숰ㅋㅋ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ㄱㅋㅋㄱㅋ배큥 무슨일이야ㅠ
8년 전
독자68
나도 옆자리에 차뇨리앉아있음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훈훈할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아무도 못 건드릴 여주 자리네요 ㅎㅎ 철벽 짱짱 ㅎㅎㅎ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