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5997l 4



 

 

 

Ep. 131 강제 반항아

 

 

진짜 반에 들어가기 싫었지만, 어쩔 수 없이 들어갔다.

다들 날 힐끔 보더니 앞을 본다.

아.. 뭐야.. 진짜.. 수업시간에 갑자기 나가기까지 했는데..

반응이 이따위냐고..

 

자리에 앉으니 수업을 시작하시는 루한쌤.

괜히 뾰루퉁 해져 수업에나 집중하고 있으니 쪽지 하나가 백현이한테서 왔다.

 

 

/민지 보고 왔어?/

 

 

뭐래. 그냥 찢으니 다시 쪽지가 온다.

 

 

/어때? 주위에 남자애들 많아?/

 

/ㅇㅇ/

 

 

답을 해주고 그냥 엎드렸다.

답답하다. 왜 답답한건지 모르겠지만, 기분 되게 묘하게 나쁘다.

 

 

 

"징어야. 일어나야죠."

 

 

 

슬금슬금 다시 일어나니 쌤이 말했다.

 

 

 

"초능력자는 능력치에 따라 이그노어의 효과가 나타나기도 해요.

예를 들어 파음가 F등급이 다른 맥시멈에게 능력을 사용한다면 능력이 안 먹을 수도 있다는 거죠."

 

 

 

근데 왜?!!! 왜!!!!!!

아 빡쳐. 몰라. 내 일 아니야. 내 일 인가? 아니야. 몰라.

모르는 일이야. 알아서들 하라지.

 

쉬는 시간마다 민지찾아 나가는 맥시멈들에게 슬슬 섭섭하기 시작했다.

왜.. 섭섭한거지.. 그냥 좋아할수도 있는데..

아! 나 알겠어! 좋아할수도 있는데! 난 없는 사람 취급하잖아!!!ㅅㅂ

 

점심시간. 밥도 따로 먹었다.

쉬는시간마다 찾아와준 염전력반 여자들이랑 같이 먹었찌..

고등학교 올라와서 그들이랑 같이 안먹은 것은 진짜 처음이었다.

 

 

 

"반에 가기 싫지 않아?"

 

"가면 또 민지공주님 있겠죠.."

 

"그니까. 징어 너는?"

 

"나도 가기 싫어."

 

 

 

진짜 너무나도 반에 들어가기 싫어서 안들어가고 버텼다.

매점 앞 테이블의자에 둘러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나 나누었다.

 

 

 

"근데 됴징이 뭐야?"

 

"아..그거..? 있어, 그런거..ㅎㅎㅎ"

 

"아.. 궁금한데. 인터넷에 쳐볼꺼야."

 

"안치는 게 좋을 텐데.. 그냥 내가 말해줄게!"

 

"좋아! 뭔데?!"

 

"경수랑 너.."

 

"???도경수?"

 

"응..ㅎㅎ"

 

"경수랑 나 뭐?"

 

"언니는 이런거 몰라요? 신기하다.ㅎㅎ"

 

 

 

경수랑 내가 뭐?

뭐지?? 아 뭐 연예인들 막 엮는 그런거 같은 건가?

오, 나도 연예인급 인기라는 건가? 괜히 뿌듯하넿ㅎㅎㅎ

 

 

 

"경수랑 무슨 일 없었어?"

 

"찬열오빠랑은요?"

 

"종인이랑은?"

 

"아, 김종인은 진짜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ㅋㅋㅋ너네 남매 캐미쩔어."

 

"아 진짜 김종인은 아닌듯. 뭐, 취향은 존중해 준다만.. 김종인은 진짜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개 단호햌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김종인은 뭐. 어우..

(혐오주의)

 

 

 

"아!!!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저번에 비오던 날 민석이랑.. 했다며?!"

 

"....뭘.. 뭘해요.."

 

"ㅋㅋㅋㅋㅋㅋㅋ징어 거짓말 못한다는데 진짜인듯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닌데요."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귀여워진짴ㅋㅋㅋㅋㅋㅋ"

 

 

 

그.. 그거 본 사람이 있어..? 응?? 진짜..?

하... 진짜 망할 내인생...

 

종이 쳤다. 종소리에 괜히 한숨을 내쉬니 언니가 물었다.

 

 

 

"징어 너도 내심 섭섭하지? 그치?"

 

"그뿐이겠냐~ 답답해 미치겠짛ㅎㅎㅎ"

 

"ㅋㅋㅋㅋ언니 힘쇼요.."

 

"아니야. 난 괜찮아. 정말 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애써 그런척 안해도 돼.ㅋㅋㅋ"

 

 

 

아 정말 솔직하게 섭섭하다. 섭섭하다 못해 서운하다.

물론, 그간 좀 불편했어서 아주 잠깐 행복했다만,

그것도 그때 뿐이고 괜히 나 왕따시키는.. 기분도.. 들고.....

 

 

 

 

 

Ep. 132 딥빡

 

 

끝없이 추락하는 기분은 도무지 올라올 생각을 안했다.

때마침 등장하는 패서네이트.

줄줄이 늘어선 남자들이 매점을 털 기량으로 달려왔다.

다행이 그중에 우리반은 없다만.. 저 정도 능력이면 AA아니야?

 

 

 

"어머~ 언니! 안녕하세요! 인터뷰 봤어요!ㅎㅎ"

 

 

 

뻔뻔하게 다가와서 내게 인사를 건네는 민지.

기가차서 말이 안나오는데 언니가 막아서며 말했다.

 

 

 

"안녕못하지.ㅎㅎ 이정도 능력이면 조절 가능 한 걸로 알고 있는데?"

 

"아, 그 언니시구나! 남친잃으신.. 아! 이런말 하면 안되나...? 죄송해요..ㅠㅠ"

 

 

 

??????????????????????????

시발????????????

와 독종이 왔구나. 뻔뻔한게 아니라 존나 독한년이었어.

언니를 앉히고 그 여자를 보며 말했다.

 

 

 

"응. 안녕해. 인터뷰 봐줘서 고맙네."

 

"네! 근데 언니 어떡해요ㅠㅠㅠ 오빠들이랑 친구들은 내가 좋다는데ㅠㅠㅠㅠ"

 

 

 

할말이 없다. 그래.. 나 진짜 어떡할까?

아 진짜 서운해서.. 괜히 눈물날려 그런다고..

 

 

 

"오빠들이 언니 좋아했던 모양인데ㅠㅠㅠ전 그런것도 느껴지거든요!!ㅎㅎ"

 

"아, 그러니? 그래. 그런가 보구나."

 

"헐, 오빠 저 그거 안좋아해요!!!ㅎㅎ"

 

 

 

어떤 남자애가 건네주는 빵을 보며 고개를 젓다말고

받아들더니 나에게 건네줬다.

 

 

 

"언니 이거라도 먹고 힘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낰ㅋㅋㅋㅋㅋㅋㅋ싴ㅋㅋㅋㅋㅋ발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내 신세가 이렇게 됬는지는 몰라도,

나 오늘 니 죽일련다.

 

봉지를 까서 빵을 꺼내 그대로 민지에게 집어 던졌다.

깜짝 놀라 내지르는 소리가 주위 곳곳에서 들려왔다.

일단 당사자인 민지. 민지를 사모하는 미친 남자아이들.

 

 

 

"내가 니한테 걔네들 뺏겼다고 해도. 이따위 취급은 별로 달갑지 않은데?ㅎ"

 

 

 

자신을 맞추고 떨어진 빵을 보던 민지가 그 빵을 밟더니

눈을 똑바로 뜬채로 나를 본다.

 

 

 

"내가 맥시멈들을 뺏었다고 해서 이따위 취급하는 것도 별론데요?"

 

 

 

옆에 남자애가 들고 있던 피크닉 뜯어 내게 던지는 아이.

나를 포함 몇몇 여자애들의 놀란 소리가 들려왔다.

내가 말했나? 나 혐오하는 거 한가지 더 있는데.

끈적거리는거.

 

이마 위쪽을 맞아 터진 피크닉이 머리카락을 타고 흘러 내렸다.

대충 만져보니까 진짜 찐득거리더라.

(혐오주의2)

 

 

 

"아, 내가 웬만하면 다 참거든?"

 

"아 맞다. 언니 따끔한거 싫다고 했나?ㅎㅎㅎ"

 

 

 

내말을 자르고 지말을 한다. 순간 손목이 따끔했다.

이 미친년 염전력이었지? 아시발.. 아 따가워...

아 존나.. 아... 따가.. 시발.

 

 

 

"이 미친년이 진짜!!!"

 

 

 

달려 드는 나를 막는 남자애들.

그 사이에서 민지는 아까전에 빵에 맞았던 쇄골쪽을 감싸쥐며 아픈척이다.

아.. 진짜 어이없다.

 

미안하지만.. 초면인 남자애들 고자킥에 정강이 킥을 날리고 전진해

그년 앞에 섰다.

 

 

 

"내가 진짜 쪼잔하게 남자때문에 그러는 건 아닌거 알지?"

 

"에이, 맞으면서.ㅎㅎㅎ"

 

"아.. 진짜 개 깝쭉거린다.."

 

"뭐, 언니가 울면서 빌면 맥시멈들은 능력 풀어드릴게요.ㅎㅎ"

 

"미쳤다고 내가 그러겠니?ㅎㅎ"

 

 

 

아 난 왜 능력이 사이코메트리에 과거시냐고

아.. 존나 염화력쯤 됬으면 진짜 다 뒤집었을 텐데..

 

 

 

"친구야, 나 요기 아파. 저 여자가 그랬어ㅠㅠㅠ"

 

 

 

그 말에 옆에 있던 남자가 내 어깨를 잡아 그년에게서 떨어지게 만들었다.

 

 

 

"여자라고 안 봐드려요."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9 | 인스티즈

 

"남자니까 안 봐줘도 되지?"

 

 

 

내 앞을 막아선 등이 익숙하다.

목소리가 익숙하다.

이 한기가 익숙하다.

그 익숙함에 괜히 눈물이 차오른다.

따뜻하게 뒤에서 안아오는 누군가.

 

 

 

"괜찮아?"

 

 

 

경수다.

미친놈들. 왜 오늘따라 늦어.

 

 

 

"누나 머리 왜그러냐? 저년이 그랬어?"

 

 

 

종인이 목소리에 드디어 참았던 눈물이 쏟아져 내렸다.

 

 

 

"으아아아, 미안해! 큥이가 잘못했어ㅠㅠㅠㅠ"

 

"아아아 징어야아아아 장난친거였어어어ㅠㅠㅠㅠㅠ"

 

"맞아 징어야. 너가 내 눈엔 최고이쁜데. 저런게 눈에 뜨일리가 없잖아."

 

 

 

에라이ㅠㅠㅠㅠㅠㅠ그래ㅠㅠㅠ니들 능력치가 몇인데ㅠㅠㅠㅠㅠㅠ

맥시멈이 그런 곳에 넘어갈리가 없었지ㅠㅠㅠㅠㅠㅠㅠ

 

 

 

"시가늘 다스리는 자!!!"

 

"ㅋㅋㅋㅋㅋㅋ바람을 다스리는 자!!!"

 

 

 

타오가 주위 시간을 멈췄고 오직 우리와 그년 만이 움직였다.

세훈이가 바람을 부려 주위에 있던 떨거지들과 떨어지게 만들었다.

당황한 듯 보이는 그년이 눈을 게슴츠레 뜨지만 애들은 아무렇지 않았다.

 

 

 

"어..어.. 언니! 괘.. 괜찮아요?! 아까 내가 너무 흥분했었나봐요ㅠㅠㅠ"

 

"나도 좀 흥분했는데. 징어 찐득거리는 거 싫어하거든."

 

 

 

민석오빠의 손에 날카로운 얼음이 만들어졌다.

계속 따뜻하게 다독여주던 경수도 말했다.

 

 

 

"누구는 소중해서 건들지도 못하는데, 이따위로 해 놓아?"

 

"아 도경수 소름."

 

"도경수 요즘 이상해에에.."

 

"나 남녀 안가리는데."

 

 

 

찬열이도 한마디 거들었다.

아 갑자기 뭔가 화가 난다.

시발 다 당하고서 오는 이유가 뭔데.

 

 

 

"아 갑자기 화나."

 

"우리 징어 끝나고 큥이랑 닭꼬치 먹으러 갈래?"

 

"징어가 좋아하는 얼음용 만들어 줄게."

 

"누나 간지폭풍 귀요미 버젼 어때?"

 

"누나 너 어디 가고 싶은 곳 없냐?"

 

"타오가 사고 안칠게!!"

 

 

 

아주 다들 나서서 내 화를 가라앉히게 할 카드를 꺼내보였다.

다 맘에 안드는데. 이 짜증을 어떻게 풀면 좋을까..

 

 

 

"내가 쟤 다시는 이딴짓 못하도록 할게."

 

 

 

경수의 말에 드디어 답답했던 마음이 풀어졌다.

그래도 남아있던 답답함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9 | 인스티즈

 

"내가 장난 친 애들 벌줄게요. 그럼 좀 괜찮아 지겠어요?"

 

 

 

루한쌤이 풀어주셨다.

 

 

 

 

 

Ep. 133 뒷이야기

 

 

 

"아근데 징어 귀엽지 않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웠지."

 

"아 진짜 우리랑 같이 안먹겠다고 하는데 뭔가 심쿵이였어여."

 

"ㅋㅋㅋㅋㅋㅋㅋ우리 징어는 착하니까!! 큥이만큼!"

 

"차라리 욕을 해라."

 

"그니까요. 차라리 욕을 하지 그래요?"

 

 

 

치킨집에서 비하인드를 풀고 있는 아이들.

그럴수록 내 미간은 좁혀진다.

 

 

 

"쌤은 왜 거기 동참했어요?"

 

"재밌잖아."

 

 

 

그래요. 이 선생님아.ㅎㅎ

 

 

 

"그리고 내가 들어왔는데 자고 있길래.

바른 자세로 조례를 들어올 쌤을 기다리고 있어야지. 자고 있어?"

 

"아 그럼 반에 아무도 없는데!!"

 

"근데 진짜 웃긴게 그날따라 다 지각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쌤돜ㅋㅋㅋㅋㅋㅋ"

 

"조용히 해, 김종대."

 

"넵.ㅎㅎㅎ"

 

"백현이가 종인이 불렀었잖아. 운동장으로. 그건 왜야?"

 

"아 그거? 오다가 학주쌤 봤는데 내 복장이.. 알잖아.ㅎㅎ 그래서 종인이 부른거지ㅋㅋㅋㅋ"

 

 

 

아...개새끼들 진짜..

난 그년 보러 간 건줄 알았는데.. 아 화나..

닭다리를 신명나게 뜯고 있는데 옆에 앉아 계시던 쌤이 머리를 쓰다듬으며 말했다.

 

 

 

"징어 새로운 모습 봐서 좋네. 쿨한 줄 알았는데 그런것도 아니고."

 

"아 뭐. 아. 진짜 쌤만 아니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쌤 징어 진짜 화나면 안가리고 다 때려요오."

 

"진짜 귀여웠어.ㅋㅋㅋㅋ"

 

"됐어요. 찬열아 걔 어떻게 했어?"

 

"그냥 겁만 줬어. 잘 알았겠지 뭐."

 

"박찬열이 그 애 그 닿으면 녹는다는 불덩이에 가두더니 점점 조여가면서 말했어.

보고있는 내가 다 지리겠더라..."

 

 

 

백현이 말에 왠지 알 것 같아서 생각하기를 그만뒀다.

그년 생각도 하기 싫어.

 

 

 

"하필이면 교장쌤도 남자였어서.. 그년 계속 활개 치게 두고.."

 

"ㅋㅋㅋㅋㅋㅋㅋ우리 징어 진짜 생각할수록 열받나 보네."

 

"쌤도 나빠요."

 

"왜. 난 별다른거 안했잖아."

 

"됐어요. 몰라요. 아 니들은 진짜.."

 

"아 누나 내가 일주일간 등교길에 능력써준다니까."

 

"넌 제외."

 

"와 남매들의 횡포다아아!!!!!"

 

 

 

Q.(재질문)종대에게 날라차기란?

A.일상이죠^^

 

 

 

Ep. 134 여행(준비)

 

 

 

몇일간 민지는 우리를 피해 다녔다. 그 후엔 안보이던데, 전학갔나?

걔 전학온 이유가 패서네이트 악용해서 강제전학 온거라드라.

와도 하필 우리학교로 와서는..ㅂㄷㅂㄷ

 

괜히 또 빡쳐서 이불에 하이킥 중인데 문이 열리고 종인이가 들어왔다.

자연스럽게 의자에 앉더니 내게 말하는 종인이.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9 | 인스티즈

 

"누나 나 방금 진짜 어이없는 전화받고 왔어."

 

 

 

너무 오랜만에 듣는 완벽한 '누나'라는 단어에 괜히 긴장이 된다.

답지않게 진지한 표정도 한 몫 했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왔길래 받았거든?"

 

"응."

 

"근데 학교래. 그래서 내가 사고친거 없다고 하니까 그걸로 전화를 건게 아니라는 거야."

 

"어."

 

"그럼 뭐냐고 그랬더니, 가을맞이 학교 전체가 여행을 갈건데 도와줄 수 없냐는 거야."

 

"뭘 도와줘? 설마.."

 

"어. 미친거 아니냐고. 나보고 전교생을 다 여행장소로 이동시켜주고

아예 이동을 담당해달라는 거야."

 

"미친거 아니냐 진짜?"

 

"내말이. 시발 그래서 욕하려다가 학교라서 그냥 끊었는데

생각할수록 화나서 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오늘 답지않게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르러 왔다곸ㅋㅋㅋㅋㅋㅋ웬일이얔ㅋㅋㅋㅋㅋ어릴때 종인이 같앜ㅋㅋㅋㅋㅋㅋ

 

 

 

"아 뭘 웃어. 나는 진지한데."

 

"ㅋㅋㅋㅋㅋㅋㅋ아냐아냐. 안웃었어. 아 근데 진짜 너무 하다."

 

"안 해줄거야. 개새끼들."

 

"당연하지. 너가 무슨 버스냐고."

 

"그니까. 내가 무슨 이동수단이냐고."

 

 

 

.....ㅎ

미안 동생아. 나는 너를 그렇게 생각해 오고 있었어...ㅎ

괜히 눈을 피하니 종인이가 자리에서 일어나며 말했다.

 

 

 

"무튼 우리 곧 여행가나봐."

 

"아, 그러겠네. 좋은 정보 감사."

 

"누나 너는.. 주말이라고 좀 퍼져있지말고 운동이나 하라고."

 

"오빠 아직도 자지?"

 

"어."

 

"그럼 나도 이러고 있어도 돼."

 

"윗물이 이러니까 아랫물이 이모양이지."

 

"그건 자폭인가?ㅎㅎㅎㅎ"

 

"...그러네 시발."

 

 

 

종인이가 나갔다.

ㅉㅉ역시 유력한 빈머리 후보.

 

 

오빠랑 종인이랑 늦은 아점을 먹고 tv보며 웃고 있는데

종인이 핸드폰 벨소리가 울렸다. 종인이 씻으러 화장실 갔는데..

종인이 방에 들어가 전화를 받았다.

 

 

 

"여보세요?"

 

-종인학생 핸드폰 아닌가요? 아! 징어학생?!

 

"네. 그런데요?"

 

-오, 징어학생. 종인학생 좀 설득시켜주시면 안될까요?

이번에 학교에서 전교생을 데리고 여행을 가려 하는..

 

"네, 안해요. 전화 한번만 더하면 찾아갑니다."

 

 

 

전화를 끊으니 마침 종인이가 들어왔다.

그래.. 누가 말하듯 너 핫바디인거 알겠는데.. 옷 좀 입고 다녀 이 자연인아..

오? 근데 못보던 복근이 생겼네?

쿡 찌르니 사색이 되선 피한다.

 

 

 

"오, 딴딴하다?"

 

"미쳤냐 진짜?!!!"

 

"여자들이 딱 좋아할 몸이네."

 

"변태냐고!!!"

 

"옷을 잘 입고 다니든지요."

 

"아 진짜 니 앞에선 꽁꽁 싸매고 다닐거야!!!!"

 

 

 

내가 예언하나 할까?

그말 3시간도 못간다.ㅎㅎㅎ

 

단톡방에 들어가서 전해들은 소식을 전했다.

민석오빠의

 

/....... 오후 1:19/

 

점밖에 없는 톡은 보자마자 눈물 날 뻔했다고 한다.

그러나 곧,

 

/나 꼭 간다 오후 1:21/

 

의지가 돋보이는 톡 덕분에 나오려던 눈물이 사라졌다.

 

 

 

 

 

Ep. 135 여행(1)

 

 

 

여행 당일. 마지막으로 짐을 확인하고 가방을 들고 거실로 나오니

오빠가 나를 보고 있다... 왜...

 

 

 

"몇일...?"

 

"2박 3일!"

 

"도착은..? 오후에 와..?"

 

"아마도?"

 

"그렇구나... 조심히 다녀오구.."

 

"응. 오빠도 우리 없다고 밥 굶으면 안 돼. 다 챙겨먹어!

이씽오빠한테 전화해서 확인할거야."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9 | 인스티즈

 

"알았어..그래도 최대한 빨리 와.. 오빠 심심해.."

 

"응!"

 

 

 

가지말라고 말리고 싶어서 안절부절 하는 오빠를 뒤로한 채

종인이 능력으로 학교 운동장에 도착했다.

우리반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니 다들 한껏 힘을 주고 왔다.

여행 간다고 엄청 티내는 구만. 그래봤자 국내인데.

 

 

 

"징어 오늘 이쁜데?"

 

"뭐래. 추파 던지지 마."

 

"아 오ㅔ에에에!! 그냥 이쁘다고 말하는 거잖아아아아!!!"

 

 

 

아... 어디서 종대 짖는 소리 좀 안나게 해라..

모든 점검이 끝나니 버스에 올라탈 수 있었다.

우리는 인원이 적어서 진짜 사치일 정도로 남는 자리가 많았다.

두개에 한명씩 앉아도 되겠다.

 

 

 

"징어는 내 옆에 앉아."

 

"뭔 소리에요 형. 내 옆자린데."

 

"내 옆자리."

 

 

 

....ㅋ

미친. 이렇게 넓은데 맨 뒷자리에 다 모여 있다고.

그것도 내가 가운데 자리로. 심지어 쌤도 모여있다고.

 

 

 

"아 좀 편하게 가자!"

 

"심심하잖아. 안그래 자기야?"

 

"아 자기야란 소리 좀 집어치워. 왜 징어가 니 자기야야?!"

 

"그럼 자기야지. 뭐뭐뭐뭐뭐뭠."

 

 

 

강건너 불구경하다가 그것도 그만 뒀다.

아.. 여행이라기에 신났는데.. 3일간 이렇겠구만..

뭐만했다하면 나 물고 늘어지겠지.. 아.. 생각만해도 괴로워...

 

 

 

"쌤! 가다가 휴게소 들려요?"

 

"네. 한번밖에 안들리니까 화장실 가고 싶은 사람 화장실 갔다 와야 되요."

 

"네~"

 

 

 

유치원 아이들마냥 귀엽게 대답한 그들은..

 

 

 

"아 미친 과자 안싸왔냐고."

 

"야야야 뭐하냐 그거 내꺼야."

 

"아 시끄러워!! 좀 닥쳐어어!!!"

 

"야 오세훈 저거 니가 한거냐?"

 

"어. 심심해서."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9 | 인스티즈

 

"심심할 땐 역시!!"

 

 

 

꾸물꾸물 하던 하늘에 난데없이 친 번개와 뒤이어 들리는 큰 천둥소리.

그래.. 종대야. 쌤이 바로 앞에 있는데 그런 행동을 한 건 경솔했지.

그나저나 3일내내 이렇기도 하겠네..

이러다가 진짜 대한민국때문에 지구멸망하는 거 아니냐고..

 

 

 

 


 

우어어어엉!!!1

오랜만인듯 오랜만아닌 오랜만같네요!!ㅎㅎㅎㅎ

그.. 여러분 저 자랑할거 있어요..ㅎㅎ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9 | 인스티즈

 

무려 초록글!!!!!!!!!!!!!

이 영광을 알려주신 안녕님과 모든 독자분들께 돌립니다♥♥♥

 

 

++암호닉입니다!!!

체리/안녕/모카/매매/경수하트/엑소영/구금/정동이/뭉구/규야/바닐라라떼/세젤빛/탄비/슈웹스/죽지마/치노/

성장통/두부/캐서린/해바라기/코끼리/강우/워너비/샘물이/스젤졸/삼지창/단해나/변맥현/햇살/깜뚱/시하/

디스녀/젤컹젤컹/태영이/복통/골드/우리현이/보시엔/찬여열/초롱이/뾰로롱/luci/젤리빈/됴랑/하리보/유부/

옵티머스/징어여신님/엑소깹송사랑/애기경뚜/Jane/미카엘/예찬/실끄/원피스/마름달/개밥바라기별/깡/살콩

잇힣ㅎㅎㅎ내일 주말이에요!! 즐겨요!!!룰루!!><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29  79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젤컹젤컹!
9년 전
독자18
헷♥1등이다!!!선댓후감상중 사정상 피치못할 일이 발생하여 소녀 잠시 다녀왔습니다 오늘도 아주재미있습니다^^패서네이트 네이이이뇬!!우리 어여쁜 징어에게 잘도 그런짓을 하더니 꼴 좋구나!!!ㅎㅎ
9년 전
독자2
매매!!
9년 전
독자7
하..3분기다리다가 늦어버렷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장난이였다니... 너무해... 아 근데 징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도 이런면이 있ㅇㅆ구니.. 귀엽다ㅠㅠㅠㅠㅠ 아 민지야 너는 나는 초능력은 없는데 애들이랑 같이 너를 좀 위협하고싶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한테 단체로 이동이라니.... 종인아ㅠㅠㅠㅠㅠㅠ 아 너네 여행가는데 나좀... 버스자리 아무데나.... 난 트렁크여도 조아....
9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행이야기가 무척 기대대네욬ㅋㅋㅋㅋㅋㅋ기다릴꼐요!!
9년 전
독자4
체리
좀읽다가 선댓할랬눈데 그럴새도 없이 빠져버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서운했는데 장난이었다니, 그게더나빠ㅠㅠㅠㅠㅠㅠ 징어의 이동수단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여행도 가고 마냥 ㅅ순탄하지만은 않을것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오늘도♡

9년 전
비회원60.207
복통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 화 댓글이 삭제되서 아오 화나..... 휴........... 어유...........................
패서네이트 그 아이를 정말 후........................................... 네. 제가 너무 화난 나머지 줅님께서 자체검열 해주셨나봐요.
아니면 그냥 내가 지나친건가..
아무튼!!! 잘 해결되서 다행인데 아 뭐야 이렇게 끝나다니 아........ 뭔가 좀 더 맥시멈 (x) 나대미 (o) 들이 징어한테 더 깝쳐주길 바랐는데...ㅋㅋㅋㅋㅋㅋ이왕할거 ㅋㅋㅋㅋㅋㅋ 역시 맥시멈이라 그런가 안통했나 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번에도 아니 저거 아오 아오......! 어후 혈압이야 진짜
읽다가 순간적으로 엄청 화나서 진짜 제 앞에 있었더라면 뺨을 아주... 후려갈길거였어요 진짜 아오!!!!!! 인티 욕금지가 신의한수죠 정말

9년 전
독자36
헐 ㄷ박 작가님 저 쓰차풀렸어오ㅛ 헐 헐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엑소영이요~~~~...매료하는아이한테 맥시머가 쉽게 당할리가없지!!!!....(((((징어)))))ㅋㅋㅋ근데 학교가 종인이한테 단체로 이동해달라니...ㅂㄷㅂㄷ.....ㅋㅋㅋㅋㅋㅋㅋㅋ여행편 엄청ㅋㅋㅋㅋㅋ소란스러울듯ㅋㅋㅋㅋㅋ경수...찬열.....(((((징어))))...민석이...등등.....종인아 누나챙겨라.....ㅋㅋ
9년 전
독자6
구금입니다!!! 하..ㅂㄷㅂㄷ민지...하..그래도 여자 친구들이 챙겨줘서 다행이네요ㅜㅠ 진짜.. 애들까지 그 능력에 빠졌으면.. ㅂㄷㅂㄷ 처음에종인이가와서긴장했는데..그많은인원을데리고..ㅂㄷㅂㄷ읽으면서이대사는종대구나ㅋㅋㅋ하면서읽었어요ㅋㅋ옆에쌤계시는데능력을ㅋㅋㅋ간이크구나종대야
9년 전
독자8
작가님 요새는 계속 초록글 오르셨었는데 모르셧나봐여??? 늦은 감이 있지만 축하드려요!! 이번화도 초록글 예약!! 역시 이그조들이 그렇게 정신력이 낮을리가 없어!!! 근데 장난쳤다는게 더 ㅂㄷㅂㄷ 진짜 때리고 싶다!!!! 후... 장난치니..?ㅎ? 너네들 우리징한테 뭐하는 거야.. 너네 그러다가 우리징 애정한방에 놓쳐봐야 다시는그런 장난을 안치지.. 진짜 그 패서네이트?녀언.. 후.. 진짜 때리고 싶었다?ㅎ? 진짜 너 후.. 따끔거리는거 싫다고 전기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저런 녀언이 다있대? 넌이번에도 강전 잼! 강전 평생다니다라 인생 쫑나버려라 세륜!! 긴데 학교 장난하세여?? 종인이한테 왜 그러는건데? ㄱ?햑교 때릴뻔 ?ㅎ 근데 종인아... 몸... 나도 한번만.. 만져..ㅇㅅ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됴징 찬징 슈징은이해하겠는데 카징이라니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우리징 유하게 넘어가는거도 귀엽고 이쁘고 막 그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와이! 전 개인적으로 헐.. 누구 밀어야될지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왜이리 다 잘어울려?ㅋㅋㅋㅋㅋㅋ 백징 타징 루징 찬징 됴징 첸징 슈징 세징 다 잘어울리는데여? 아 개인적으로 레징 밉니다ㅋㅋㅋㅋㅋㅋ 맨날 우리징이 이씽이보면 안기려고하는데 준면이가 막는 장면에서 준면이 혼내고 싶은 1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둘의 애정행각은 좀 봐주면 안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종대야ㅋㅋㅋㅋㅋㅋ 넌 교무실 호출을 그렇게당하면서 또 천둥번개를 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 진짜 귀엽네요
작가님 글 항상 잘보고 있어요ㅎㅎ!!

9년 전
비회원166.25
우어어어엉!!! 글이 올라왔따!!!! 제가 글잡을 떠날수 없는 이유가 작가님 때문이예여♥♥ 민지도 나쁘고 맥시멈 애들은 더나빠! 우리 징어ㅠㅠㅠㅠㅠ 됴징이든 루징이든 다 좋다♥ 그냥 꽁냥되어다오♥ 남자들이 더 대담하면 좋을듯합니다(사심) 우리 종대는 참 해맑죠 귀여워ㅋㅋㅋㄱㄲ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이 주말...3일뒤면 개강....31일이 안오면좋겠어여ㅎ 개강해도 작가님 글은 항상 챙겨볼꺼예여!!! 항상 재밌는 글감사합니다 작가님 무한하트받아랏♥♥♥
9년 전
독자10
하리보예요ㅠㅠㅠ아 이거 너무 좋아ㅠㅠㅠ 얘들 ㅠㅠㅠㅠ아 진심 아오 등짝 한대만 패면 속이라도 시원할텐데..하.. 감히 속여? 덕분에 징어의 질투?하는모습도봤지만 ㅎㅎ민지 ㅎㅎㅎㅎ 이 가지같은놈 대대손손 치질이나 걸려라
9년 전
독자11
안녕해요!!! 그래 저 민지저거...그럴줄알았어.......저렇게 등장하는 아이치고 착한애 없는데....진짜 제가 뺨때리고 싶었어요.....아주 저런애는 초능력 압수해버려야되는데 진짜....저아이의 횡포가 다음편까지 이어졌다면 오늘 댓글에 깽판을 치려했지만 경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 아이들이 와서 막아주었으니 깽판은 안칠께요ㅎㅎ 그래 그럼 그렇지ㅠㅠㅠㅠ맥시멈 아이들이 징어를 배신할리가ㅠㅠㅠㅠ경수야....그래 경수야...ㅠㅠㅠ내가 너땜에 산다ㅠㅠㅠ근뎈ㅋㅋㅋㅋ종인이 복근이.....(음흉)저도 보고싶군요!!!!! 징어랑 안구 공유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맥시멈들과 함께하는 즐거운-을 가장한 시끄러운-여행을떠나는 징어가 전 부럽군요. 징어야 그렇게 귀찮고 시끄러우면 나랑 영혼을 바꾸자. 여행때만이라도 괜찮아... ㄸㄹㄹ....
9년 전
독자12
디스녀에염 이세상 민지라는 성함을계신분들 미리 죄송합니다! 저저처 저기지배 그 민지라는기지배 아주 니가 그렇지뭐 꼭 그런기지배들이 아주 지가잘난줄알아요아주 지금 여주쳤냐? 나한테맞고싶냐진짜 어디서 건들일게없어서 여주를건들여 여주보호하는인간들이얼마나많은지알아?어유 기지배가 강전이뭐니 강전이어휴 너너너러너네들!!!!!!!!!루쌤도!!!!!!!거참 인생그렇게살지마여 참 어?!!!!!그러다가아주 뒤통수맞는다진짜 그래도 여주 구해줘서 고맙네 ㅇㅇ 다시또 이러기만해아주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보구가용~
9년 전
독자13
마름달 등장!
암호닉 신청하고 처음 댓 다는건가요 아닌가? (혼란)
아아아아ㅏ아!!!!!!!!!!!!!! 징어야!!!!!!!!!!!!!!!!!귀엽다!!!!!!!!!!!!!!!!!!!으러우워우어ㅓ어어ㅓㅇ 엑소가 안된다면 너라ㄷ..(철컹철컹)
자까님 죄송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4
우리현이!내가 민지너 그럴줄알았다 아이고 꼬셔라 누가 여기에참기름 들이부었나봐요 꼬소해서 죽겠네 아주킬킬킬킬킬키킬키리킬리쯧쯧이에요 징짜 인생그렇ㄱㅔ 살지마 능력을 그렇ㄱ 쓰면 안되!!!!!!!징어괴롭히고말이야오늘도 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16
어윻ㅎㅎㅎㅎ 민지 통쾌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니네 장난이 너무 심해쪙.... 종대 번개로 맞아야되ㅠㅠ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모카입니다.
어후!! 민지 정말 통쾌하다!! 안나오던 변비가 해결된곳만같운 구 느낌!! 진짜 자신의 능력을 악용해서 강전ㅇㅎㄴ거면 조신히 있던가 왜 또 악용해서 일을 만두는건지 에잉 쯧쯕 인격형성도 안된거같으니라고. 맥시멈애들이 착한거에요!! 고작 저정도의 벌밖에 안줬으니까!!

9년 전
독자19
유훟 원 원피스에요!! 허..드디어 쫒겨났네요! 그래도 얘들..너무 장난이 심했어요ㅠㅠㅜ 진짜 제가 더 울컥해서..ㅂㄷㅂㄷ.. .
9년 전
독자20
ㅋㄱㅋㅋㅋㅋㅋㄱ앜ㅋㅋㅋㅋㅋㅋㄱ 너무좋아요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 아 복수를 제대로 땋! 했어야했는데 나쁜!!!! ㅋㅋㅋㄱ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니니 귀여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57.37
스젤졸이에요!

역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 더쿠들이 징어를 냅두고 딴 여자를 볼 리가 없었어요...☆★ 징어 싫어하는게 따끔한거랑 찐득찐득한건데.. 그걸 다 건들여 놓으니까 화가나지!!! 그리고 뭐? 울면서 빌면 맥시멈들 능력을 풀어줘? 배추찌꺼기같이 생긴게 뭐라는..?(어이) 그리고 맥시멈 정도 되면 능력이 안통한다는걸 몰랐구나^^! 징어는 오늘도 어김없이 귀엽습니다..☆★

p.s. 찬열이 멋지다!!!!!!!!!!!!!!!!!!!!!
p.p.s. 조니니 귀엽다!!!!!!!!!!!!!!!!!!
p.p.p.s. 준면오빠도 귀엽다!!!!!!!!
p.p.p.p.s. 종대는 바보..☆★

9년 전
독자21
두부
9년 전
독자22
으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패서네이트 그럴 줄 알았어요! 맥시멈이 거기에 홀릴리가없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저 아이... 주먹을 부르네여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데 하 정말 제가 다 딥빡... 애들은 재밌다고 장난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라면 한명씩 정강이를 차줬을거에요 아 근데 오늘따라 종인이 진짜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일르러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으아그여자가잘처리되서좋네욬ㅋㅋㅋㅋㅋㅋ애들역시장난친거엿네요ㅋㅋㅋㅋㅋ그래도그여자애너무햇음ㅋㅋㅋ적당히해야짘ㅋㅋ봐줄때정신차렷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아얼른여행가는거보고싶어요ㅋㅋㅋㅋ작가님항상잘읽고잇어요ㅋㅋㅋㅋ다음편도기다리고잇을께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바닐라라떼에요!!!!!!!!!!!! 민지 네이년!!!!!!!!!!!!!!!! 천벌을 받을지어다 우르르쾅쾅 열아 그렇지 너의 불꽃으로 민지X의 머리카락을 다 태워버리자!!!! 너는 맥시멈이니깐 머리카락만 태우는거 가능하지?? 종대야 너는 맥시멈이니깐 우리 징어를 따끔하게 한 그 전력의 몇배로 돌려주는거야! 죽지만않으면 된다며!!!! 우리 소중한 징어!!!!! 그리고 징어야 하....이걸 뭘로 혼내지? 물론 우리 애들이 진짜로 넘어간게 아니란건 알거든? 근데도 화가나는건 화가나는거지. 한 한달동안 상종도 하지 않는건 어때? 아니면 애들 보는 앞에서 다른 남자애들하고 노는건? 밥 같이 안먹는다 했을때 심쿵이랬잖아. 그럼 밥 같이 먹지마. 너 있는데 앉으면 옮기던가 그냥 잔반통에 다 버리고 나와버려. 언니가 빵 사줄게. 그리고 준면오빠에게 말하자.애들이 너 놀려서 소외감 느꼈다고. 그럼 일단 준면오빠가 많이 특히 종인이는 확실히 처리할 수 있어. 종대도 종대 부모님께 알리면 될듯!(찡긋) 이렇게 하나하나 혼내다 보면 애들이 더이상 못그럴꺼야!!!!!!!! 아!!!!!!!!!!!!!!!!!!!!아악!!!!!!!!!!!!!!!! 엑소들 너무 했음. 내가 다 화나드라!!!!!!!!!!!!!!
9년 전
독자25
정동이에요!! 으아ㅏㅏㅏ 잘풀려서 다행이에요 ㅠㅠ 민지 이 나쁜!!(비속어비속어) 역시 맥시멈에게는 징어뿐!
9년 전
독자26
깡입니다! 하하하하하 페서네이트인가 뭔가 그 아이 아주 죽쒀버리고 싶네요 하하하하하 아하하하하하하 잘 풀려서 다행이지만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한 대 치고 싶어라 아하하하하하
9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이에여잌ㅋㅋㅋㅋㅋ이것들잌ㅋㅋㅋㅋㅋ몰카를.....이것들이!!!아순간진자심쿵해ㅛ에......피크닉...?피크닉으러샤워할래아가야?^^
9년 전
독자27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몰카맞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도 안걸리는데 같은 맥시멈인 너희가 걸릴리가없쟈낰ㅋㅋㅋㅋㅋ아오..피크닉..딥빡ㅋㅋㅋㅋㅋ민지야 조심해 언니는 여자고 남자고 구분없어ㅎㅎ
9년 전
독자28
변맥현이에요 우와초록글주카추카♡♡♡♡ 패서내이트는다행이 지낫는데 또 안좋은일이많을거같은불안함......징어야힘내
9년 전
독자29
헤헤 초록글 축하드려요!!!!!!! 아유 패서네이트에 다 홀린줄 알았더니 역시 맥시멈은 맥시멈인가!! 다행이에요~~ 그 민지라는 아이는... 패서네이트를 악용하다니!!! 나ㅡ쁜아이네요!! 놀러가면 또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맥시멈들이 몰려 다니니까 정말 무섭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보면 맥시멈 아이들은 착한 것 같아요 뭔가를 할 충분한 능력이 있는데도 악용하지 않고~ ㅋㅋㅋㅋㅋㅋ착한 어린이들!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가여 항상 감사하구 사랑해요~
9년 전
독자30
치노예요!!하 ㅠㅠㅜㅜㅠㅠㅜㅠㅜㅠ밍소쿠ㅠㅜㅜㅠㅠㅜㅠㅜㅠㅜ짱설래근데저되게걱정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것도아닌것처럼해결잘됐ㅋㅋㅋㅋ넼ㅋㅋㅋ욬ㅋㅋㅋㅋㅋ이와중에.....3일동안같이있어야되는징어에게치얼스...(별별)
9년 전
독자31
와ㅋㅋㅋㅋㅋ이거 꿀잼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완료! 신알신하그가영♡
9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야 심심한데 왜 우르릉쾅쾅ㅋ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겠네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33
규야예요!! 애들이 작정하고 속인거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가 당하는데 처음으로 징어 능력이 아쉬웠어요.. ㅂㄷㅂㄷ... 민지를 공격할수가없으니까..ㅋㅋㅋㅋㅋ맥시멈들도 그럼 이그노어 효과가 있겠네요?? 와 진짜 대한민국때문에 지구멸망이 올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34
자까님!경수하트 와쪄여~(오나미를 따라한다)죄송해요..아,근데 저 민지(년)을그냥 우리학교였으면 그냥내가 머리칼을그냥 다 뽑아서 국수를만든다!아,진짜...완전 뽝치네욤..ㅎㅎ그래도 뭐,애들이 알아서 해줬으니까..ㅎㅎㅎㅎ와...진짜..개멋지다..그 만지면 녹는불로 점점조여가는거..한번 어땠을지 보고 싶어욯 ㅎㅎ완전 쫄아서 지렸을수도 있겠네욬 ㅋㅋ근뎈 ㅋㅋ애들이랑,쌤은진짜...너무했다,진짜..근데 와...저 연 ㅋ주제도 모르고 나대고 G랄 X싸고 자빠졌네..ㅎㅎ거친말 나왔습니당~이번편도 너~~후 잘보고 가요!
9년 전
독자35
핰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장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 내가 다 진짠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55.10
살콩입니다!!!!!!!!
패서네이트 민지.. 후.. 쌤텅이다!!!!!!!!!!!
저도 끈적끈적한거 진짜 싫어하는데 피크닉을 던지다니
종인이의 복근 (쿸..) 핫바디 졓아요!!!!!!!!!
단체여행이라니 짱 기대되여 다음편 기대할게요!!!
좋은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시떼루요 (^o^)/

9년 전
독자37
샘물이에요! 저민지년..........그쳐맥시멈도아닌것이맥시멈을 조정할수있을리가 없죠! 아방금 일진글보고와서그런가 더화가나네요ㅠㅠㅠㅠ작가님은 일진글보셨어요???이것도저것도그냥다부들부들....자이제 2박3일동안 일치르나요?!?!?!?!? 기대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8
코끼리
ㅠㅠㅠㅠㅠㅠㅠ나쁜 놈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찬열이 협박이 아주 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09.201
젤리빈이에요!! 작가님ㅠㅠㅠ 이틀 못본건데 엄청 오랜만인 느낌ㅠㅠㅠ 항상 반가웠지만 평소보다 더더 반갑네요^^ 애들이 짜고 친거였다닠ㅋㅋ 괘씸하지만 이 일로 징어가 아이들의 소중함을 알게됐...겠죠?ㅎㅎ; 그리고 교통수단 취급당하는 종인이 지못미...ㅋㅋㅋ 왁자하게 떠난 여행에선 또 무슨일이 일어날지 기대되네요!!!
9년 전
독자39
슈웹스에요! 우어어ㅓㅓㅓㅓ놀러간드아아아아ㅏㅏ 와ㅜ진짜나빠 지가먼뎈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한테 저래
9년 전
비회원215.2
종대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생님앞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지 저년와 내가 욕먹는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어떻게... 근데 나도 종인이 능력으로 다니고 싶은데... 나도 버스로 생각하는 건가!(깨달음을 얻었다!!)
9년 전
독자41
저도 여행!!! 데리고 가 주시옵소서 ㅠㅠ
9년 전
독자42
여행이라닠ㅋㅋㅋㅋㅋㅋ 결국버스타고가네욬ㅋㅋㅋㅋ 종인이가버스해주면좋았을텐데 ㅋㅋㅋㅋㅋ 다음편기대돼요
9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행을 가는데 왜케 시끄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카와이하게 노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얘들너무귀여워서거쩌지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그래도징어놀린건잘못한ㄴ거예여.
9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는 까고있었다만 여주 속상해하는거 보고 나도 속상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는 이런 장난 앙대여!
9년 전
독자47
멸망하겠넼ㅋㅋ
9년 전
독자48
민지너 뷰들뷰들... 다신나타나지마라
9년 전
독자49
애기경뚜
오모!!!초록글축하드려요~~~ 휴 민지년 ^^ 잘꺼져라 후 진심 하...빡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때문에화나는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맥시멈들 진짜로 홀린줄알고 진심 폰뚫고 때리러갈뻔ㅋㅋㅋㅋㅋㅋ이렇게 제 난폭함은 드러나도 ㅎ....☆★ 아 그리곸ㅋㅋㅋ종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첨에들어올땨도 괜히 어땋게들어왓는지 어떻게 삐죽거렸는지 다상상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나진짜어이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진짜어이없어버옄ㅋㅋㅋㅋㅋㅋㅋ개삐져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털썩 (웃다쓰러짐)

9년 전
독자50
왤케화기애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럽다징어!
9년 전
독자51
아 진짜 다행이닿ㅎㅎㅎㅎㅎ몰래카메라였넣ㅎㅎㅎㅎㅎ우리 애들 참 깜찍하넿ㅎㅎㅎㅎㅎㅎㅎ그래도 멋있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여행때 또 무슨 일이 생길지...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2
헐.. 세훈이가 휴가가면 태풍을 몰고온다면서여.. 우리 가면 태풍아니에여?
9년 전
제로콜라
그때는 현실에서의 초능력자들이라고 특별편이었어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종인이 짱귀여었어ㅠㅠㅠ 이르는거야 종인아?ㅠㅠㅠ그리고 윗물아랫물 자폭 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민지? 지민? 여튼 그여자 잘됑네요 어디 맥시멈을 두고!!! 꼬시다!!!! 징어 귀여워오~ㅎㅎㅎㅎ 여행이라니!!!우왕
9년 전
독자55
잘 봤어여!!! 징어 은근 질투ㅋㅋㅋㅋ짱귀욥
9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정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뭉구에영 ㅎㅎ

민지냔아주그냥 유코ㅑ상쾌통쾌하게복수를!!!!!! ㅎㅎㅎㅎ아너무밀려섴ㅋㅋㅋ급하게읽어야할거같아옄ㅋㅋㅋ빨리빨리

9년 전
독자60
대한민국 때문에 지구가 멸망하는 흔한 스토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야...종대야 나 천둥 많이 무서워해...☆★

9년 전
독자61
와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통쾌하네요+!!!
9년 전
독자62
잘되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뭐야 장난이었어 ? ㅠㅠㅠㅠㅠㅠㅠㅠㅜ 진짠줄알았네 ㅠㅠㅠㅜㅜ 괜히내가섭섭했다! 그렇지 역시 쟤네가 징어를 버릴리가 없지 (다시괜히뿌듯)
9년 전
독자65
제발....대한민국때문에 지구가 멸망하지않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6
종대의 창창한 앞날을 응원합니다☆★
9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귀여으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헐 진짜 무슨 전교생을 다....너무했어
9년 전
독자69
아 종인이 귀여워ㅋㅋㅋㅋㅋ이르러 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시멈들아 그 여우 잘 혼내줬어! 통쾌하다! 여행도 시끌벅적 좋네요!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70
심심할때마다 우르르쾅쾅하지말란마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ㅜ진짜 귀여워서 어떠카쥬ㅠㅠ카와이잉잉이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지구멸망까지는 가지 않기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2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랑 징어 엮을 때 혐오주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이 항상 제일 기억에 남았지만 ㅇ오늘은 혐오주의밖에 기억이 안 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3
와 여행!!!!재밌는일 많겠닼ㅋㄱㄱㅋ
8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행가나요^~~~~~~~~나도 같이가자!!!!!!!!!!! 같이 놀자^^~~~~~~~~~~~~~~~~~
8년 전
독자75
놀이 시작 전 부터가 ㅎㅎㅎㅎㅎㅎ재미돋네요 후우우우우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