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03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7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공감되는 사람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여잔데 그말 너무 싫어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 여자끼리 왜 치기야.. 걍 내 개인적 생각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나도 그말 진짜 싫어 여적여 구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 세상에 여자가 몇인데 여자가 싫어 하는 건,,, 특정 대상이 싫은 거면 몰라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내가싫다 감정기복이 자이드롭급임 가끔진짜
내주위사람들한테 잘해야겠다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3333그래도못고침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44 사람들이 나 싫어해도 할말없음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여자이지만 여자가 싫다가 아니라
그 사람이 싫은거고
그런 스타일이 싫은거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개인적으로 저말 안좋아함... 저말 하는 애들중에 꼭 선량하고 여린 자기만 빼고 다른 여자들 싸잡아서 이상한사람들 취급하는 사람을 주로 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쟈마쟈
지가 무슨 청순가련 여주인공인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44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사실 그냥 사람이 싫어... 나 포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공감ㅋㅋㅋㅋㅋ세상 여자 다 싫어? 차라리 뫄뫄한 사람 싫다했으면 이해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쿨병으로 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그냥 특정 성이 싫다고 하는 게 싫어... 성별 구분짓는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 세상 만물이 싫어..ㅋㅍㅋㅍㅋㅍㅋㅍ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나도 여자지만 여자가 싫어보다는 걍 내가 싫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나는 여자지만 여자 싫어 보단 어떤 스타일은 나랑은 잘 맞지 않는 듯 하다가 맞지 않나
나도 여자지만 여자 싫어는 뭔가 너무 일반화된 생각인 것 같달까 그래서 짜증나기보단 좀 안타까운 것 같음 사람을 한 유형으로 생각해 구별하고 가르면 정말 좋은 사람을 놓칠 수도 있고 자기 손해 라고 생각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저거 공감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너무 말 안되는데 세상에 여자가 몇명인데 모두 똑같은 복제 인간도 아니고 자기가 다 만나본것도 아닌데 지나친 일반화 같음.. 오직 성별로만 사람을 판단해 놓은거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굳이 여자지만 이말을 붙여야할까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어엑 생각보다 댓글 많이달렸네 친구가 이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니가 여자면 저거 쓰니한테도 마상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공감해서 다른 익들 의견 묻느랴 올린거얌 그래서 글 내용도 공감되는사람 있냐고 한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아아 글쿠나 쏘리쏘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남자한테는 한번도 데인적이 없는데 여자한테만 데였으면 충분히 저런 말 나올 수 있음. 일반화 하는 거긴 하지만 자기 경험이 좋은 게 없었다면 아무래도 머릿속에 남는 건 이성적일 수가 없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2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 기분 모르진 않지... 뭔가.... 여자는 이래야한다는 관념을 강하게 가지고 행동하는 여자를 보면 같은 성별이지만 좀 꺼려져. 음 요즘에 아무도 나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이 들 때는 괜히 사람 자체가 싫어지고 무서워서 피하게 되는데 그게 뭐 여자라서 그런건 아닌 거 같고 그냥 그 사람이 싫은 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가능은 하다고 생각해...! 물론 고등학교와서 많이 바꼈지만 중학교 때 여자얘들이 진짜 심하게 왕따시켰거든 나 잘못안했는데 ㅠㅠㅠ 이유없는 왕따였어 그래서 모르는 여자들이든 선배든 후배든 보이기만 하면 진짜 맨날 숨어서 살고 숨도 못쉬고다녘ㅅ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런 의미라면 이해가 가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학교사람들 너무하네 이제 바뀌었다니까 다행이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뭐 이런저런상황때문에 여자가싫다고해도 굳이여자인나한테 말하는이유는 뭘까 의문 난이해안되고 저런말들으면 기분나쁠듯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ㅎㄴ(메갈파생단어)이라는 단어를 왜 싫어하는데..일반화라서 싫어하는거잖아 난 여자지만 여자가 싫어 이말도 일반화 아냐..?? 아무리 데인게 많다고 해도 좀...ㅎㄴ 이라는 말을 그러면 남자한테 데인게 많은 사람은 써도 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 친구도 저 말 하길래 뭐라고 하려다가 대화가 안 됭 것 같아서 말았는데 갠적으로 저 말 싫어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자들 특유의 여유로움이 좋음
9:46 l 조회 1
27살인데 취준도 안 하는 친구... 무슨 생각일까
9:46 l 조회 2
어제 데이팅앱으로 남자 만났는데 개ㅐㅐㅐㅐ잘생김
9:46 l 조회 2
남이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하면 노상관인디
9:45 l 조회 5
큐티클 제거하러가는게 맞을까
9:45 l 조회 5
다들 중고딩때 진로희망대로 살고있음? 아님 완전히 다른길?1
9:45 l 조회 7
이런거 5부제로 할때마다 짜증남2
9:45 l 조회 3
러브버그 개미쳤다 왜케많음..
9:45 l 조회 7
사랑한다는 말 의외로 가볍게 하는 사람이 많구나4
9:44 l 조회 9
토리든 말고 세럼 쓰는 사람??1
9:44 l 조회 2
미래적금 토스는 12월에 나오는 거 맞지 ????
9:44 l 조회 3
간호사 퇴사 생각 있으면 프셉한테 말해야 돼?
9:44 l 조회 8
청년미래적금이 좋은게 달마다 50만원 풀로 넣으면
9:43 l 조회 27
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6
9:43 l 조회 36
청년미래적금 갈아타기 이것도 그냥 신청만 해놓으면 되나
9:43 l 조회 9
근데 첫 취뽀 나이 별로 안 중요하지 않아? 4
9:42 l 조회 17
근데 요즘은 애매하게 공부하는것보다 생산직,보건계열이 훨2
9:42 l 조회 13
치과 무이자할부 대부분 3개월까지 가능한가?1
9:42 l 조회 7
삼전 6주 갖고있는데 추매하는거 ㅇㄸ?
9:42 l 조회 8
애낳은사람한테 언제 가슴수술했냐고4
9:42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