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17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5년 전 (2021/5/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너 어디까지 가니 미텻니....!!!!!!!!!

대표 사진
개미1
하이닉스 정신차려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180층
10:19 l 조회 1
스퀘어 물타기도 못하겠음 안 오를까봐
10:18 l 조회 6
물탈게 너무 많아서 뭐부터 타야될지 모르겠네
10:18 l 조회 4
근데 귱금한게
10:18 l 조회 8
스퀘어 vi
10:12 l 조회 42
도대체 삼성 sdi는 언제 올라가냐
10:11 l 조회 11
etf 왜케 떨어지나 했는데 스퀘어 때문이었네2
10:10 l 조회 69
오늘 내가 산거 다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10:08 l 조회 30
스퀘어 꽉잡아3
10:07 l 조회 94
스퀘어 200층 이상 있어?8
10:06 l 조회 106
네이버 이 미친 개잡주1
10:06 l 조회 24
삼전 내가 사니까 내려가네…2
10:05 l 조회 21
모르겠다~ 난 오늘 하닉 240 에 매수걸고 저녁에 깐다
9:59 l 조회 42
하닉 280층 가까워지면 팔꺼야? 존버!? 5
9:58 l 조회 97
ㄹㅇ 꺼드럭대는 애들 피눈물 나는거 보고싶네8
9:55 l 조회 103
sk스퀘어 1주만 사볼까 하는데2
9:53 l 조회 87
나만 개미꼬시기 같냐..7
9:51 l 조회 298
그냥 기술적 반등 그런거 아니겠지2
9:38 l 조회 105
어차피 올라타는거면 난 안전하게 실발 보고 타야지4
9:38 l 조회 95
에탑 너무 고민된다 ㅠㅠ4
9:38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