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437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4년 전 (2021/7/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국내주식] 주린이 삼성전자 질문 이쒀여 | 인스티즈 

 

왜 내가 책정한거보다 비싸게 팔린거야? ㅠ 

빠르게 올라서 그런건지 궁금해유 

 

78,900원~79,000원에 올렸는데 

79,200원에 팔려서리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175까지 회복함1
10:30 l 조회 31
아 몰라~ 앱 지워 크리스마스에 열어 ㅜ1
10:30 l 조회 13
스퀘어 찐 -1000 찍고 있음....2
10:26 l 조회 52
개미턴다는게 개미들 싹 손절할때 기관들이 대량 사들이는거 맞지?
10:25 l 조회 28
스퀘어 210이상 고층에 산사람들아 어칼거야14
10:23 l 조회 65
선생님덜…하닉 오늘 더 내려갈까요…?1
10:21 l 조회 62
스퀘어 180층
10:19 l 조회 33
스퀘어 물타기도 못하겠음 안 오를까봐4
10:18 l 조회 77
물탈게 너무 많아서 뭐부터 타야될지 모르겠네
10:18 l 조회 13
근데 귱금한게
10:18 l 조회 16
스퀘어 vi
10:12 l 조회 56
도대체 삼성 sdi는 언제 올라가냐1
10:11 l 조회 17
etf 왜케 떨어지나 했는데 스퀘어 때문이었네4
10:10 l 조회 153
오늘 내가 산거 다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10:08 l 조회 45
스퀘어 꽉잡아3
10:07 l 조회 124
스퀘어 200층 이상 있어?8
10:06 l 조회 134
네이버 이 미친 개잡주1
10:06 l 조회 35
삼전 내가 사니까 내려가네…2
10:05 l 조회 36
모르겠다~ 난 오늘 하닉 240 에 매수걸고 저녁에 깐다
9:59 l 조회 46
하닉 280층 가까워지면 팔꺼야? 존버!? 5
9:58 l 조회 12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