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84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7
이 글은 1년 전 (2024/11/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바람끼 있는 사람 특징 적어줘

일단 내 생각은 거절 잘 못하는 사람

대표 사진
둥이1
유흥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애착유형 고장난 인간
중증 불안, 회피

자긴 바람피는 사람 이해안된다, 극혐한다 <--묻지도 않았는데 지가 떠들고 다니면 절대주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둥3이 평소예
아무 맥락 없이 "나 사람 안죽여" 라고 말하고 다니진 않잖아?
평소에 사람을 죽여야겠다는 생각 자체를 한 적이 없으니까.

바람피는 사람들은 평소에 자기가 바람피는 사람인걸 의식하니까
그걸 덮기 위해서 부정 발언(바람을 핀다의 부정- 바람 안핀다) 을 저렇게 하는거야.

실제로 바람피는 사람이란 것에 대한 인식의 부정은 무인식(아무 생각이 없는 것)인데
뇌가 멍충해서 '바람안피는 사람이라는 인식 심어주기'라는 잘못된 행동을 하는 거지.

이 차이점을 파악하면 사람들 평소 발언으로 속에 담긴 생각 읽기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심리학 책에서 읽은거야 무슨 효과 이런건 기억 안나
비슷한 말로
맥락없이
"난 절대 재회 안해!, 헤어지면 끝이야"
허세일 확률 매우 높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게 찐임.. 잘 놀고 유흥 좋아하고 이성 좋아할 거 같은 이미지보다
이런 사람이 진짜 미치게 하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이런데약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예전에 그랬는데 바람둥이 특징에 나 해당되는 거 많은 거 보고 고침. 정말 이성적 감정 1도 없는데 내 이미지만 깍아먹어서 안 좋고 억울하기도 하고 . 우유부단해보이고 이도저도 아녀서 나한데 남는 거 나중에 보면 아무것도 없음.
결국 그렇게 쭉 지내면 좋은 사람들 괜찮은 사람들이 옆에 없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 . 그 순간은 모든 사람한데 좋아보이고 친절해 보이고 갈등상황 없어 좋아.보이는데 조금 지나거나 깊이 있어지면 나한데 마이너스더라. 호구되건 우유부단하단 소리 듣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맞아 과하게 친절하고 줏대없이 잘 휘둘리는 거ㅠ이성관계에서도 똑같이 그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여기저기 친절하고 사친 못 끊어내는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여사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모두에게 스윗(본인은 친절하고 예의바르다고 생각)
여사친
인스타 활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인스타 잘꾸미는 사람
여사친 많음
여지친구 있는거 티안내는게 눈에 보이는 사람
철벽안치고 여지같은걸 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부러 연애하려고 노력하면 안생기더라..
17:44 l 조회 5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5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4
늦게라도 찐사랑 만날 수 있을까? 1
17:41 l 조회 15
애인 자꾸 카톡 할말 없게 보내는거 개빡쳐3
17:38 l 조회 19
전애인 연락온걸로 부러워하지마삼ㅋㅋㅋ오히려 진국들은 연락안와9
17:35 l 조회 56
기념일에 가기좋은 곳 추천 좀 해주랑!!
17:35 l 조회 4
고민 들어줘 ㅠ
17:34 l 조회 8
연락하는 다른사람이 생겼네…8
17:32 l 조회 47
상대가 내 카톡 프로필 못보게 하는거 역멀프 밖에 없어?
17:31 l 조회 16
상대의 잘못때매 화났으면 무기한 잠수타도 합법이라 생각해? 😥 9
17:28 l 조회 20
잇팁 남자는 재회가능성 희박해? 3
17:26 l 조회 17
이별 나랑 있으면 눈치보이고 너무 불안하다는 사람 어떻게 잡아야돼?2
17:26 l 조회 17
이별할떄 여자에게 시간 주면 여자는 마음정리하고 남자는 후폭품 옴 9
17:24 l 조회 52
둥들은 지금 보고싶은 사람 있어?4
17:21 l 조회 38
Isfj가 이렇게 말했으면 재결합 가능성 없는거지?13
17:19 l 조회 28
모든간에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3
17:18 l 조회 32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남돌에서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6
17:16 l 조회 27
나 쓰레기 많이 만났지만 회피형은 안 만나봄12
17:14 l 조회 36
연락문제로 잘못했는데 헤어지는게 맞을까? 8
17:1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