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64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0

[잡담] 두바이 소금빵 너무 맛있다.. | 인스티즈

진심 또 사러가고싷ㅍ다 개맛있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디 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카페인거같은데 말해도 되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쩐다 안에 꽉꽉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맛있어보여 🤤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한입먹고 더 사러갈까 고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맛있어..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동네도 두바이 소금빵 쩔어 ㅠㅠ
진도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쫀쿠보다 두바이 소금빵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조마조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이면 알려줘..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기도 하남이얏...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딘지 알겠다..... 거기 미쳤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남....? 나 가까운데.... 어디야....?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댓글에 있엉! 봐줘ㅓ
나 오늘도 시켜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크악 고마워!!!!!! 나는 사러갈까봐...ㅎ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개맛있어 보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다들 두쫀쿠 먹을때 혼자 두바이소금빵 사먹음... 안에 카다이프 양 생각하면 훨 가성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게 이름 알고싶어!!!!! ㅜ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웡!!!!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어디야 넘 알고시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단거안조아하는사람이라 두바이 붐이 이해가 안되는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얼마야? 8천?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800원! 카야소금빵이랑 두개샀는데 카야소금빵보다 쫌 크더라
카야소금빵은 3800원이었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방금먹고잇었는데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말에 병원땜에 경기도 가는데 알고 싶어!!!! 궁금해 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디야 오디야?! 너무 궁금해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마워욥🖤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촉촉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하남사는데!!!!!제발알려줘!!!!!!!!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게이름 알려줘도되는거양ㅇ?? 홍보 이런걸로 신고먹을까밬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괜찮은거로 알고잇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우리 동네다!! 당장 시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차피 서울이겠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앙 먹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런글은 어떠세요 떠서 봤는데 미쳤다 나도 펑좀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댓글 지금봤엉! 앙민이네 빵집이야
글쓰고 다음날에도 시켜먹고 그 다음주에도 사먹었는데 저렇게 촉촉한 스프레드는 아니었오...
근데 내용물은 똑같이 많고 맛있었음!! 혹시 모르니까 참고해줭♡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앗 나도 지금 봤다 오키오키 고마워😚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252 11:2242278 10
일상지하철 진짜... 40분을 서서 갔어.. 205 16:5126251 0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142 16:3524338 2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3335 17:3215987 0
삼성/OnAir 💙🦁 260609 vs KT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원태야 제발! 원태야? 원태야! 원.. 2964 17:3213445 0
바디판타지 다 좋은데 향이 오래 안 가ㅠ
20:43 l 조회 1
간호학관데 현타온다
20:43 l 조회 1
너네 만약 30대중반 남친이 너 생일이라고 헤라 립글로즈 2개 주면 어떨거같아?2
20:42 l 조회 13
콜대원 효과좋아?
20:42 l 조회 4
드디어
20:42 l 조회 6
국취제 입사지원할 때 자격증 없어도돼..?
20:41 l 조회 8
전산직이 행정사무 계열 직군보다 취업경쟁 훨씬 치열한듯
20:41 l 조회 8
블루문 맥주 먹어본사람!
20:41 l 조회 5
치과 익들아 이거 치과치료때문에 생긴걸까? ㅎㅇㅈㅇ 1
20:41 l 조회 13
오빠 여자친구가 내 사진보고 이쁘다했대 만나지도않았는데 합격임 1
20:41 l 조회 15
충전기 안보여서 안꽂았다고 발로 밟는게 맞나?
20:41 l 조회 7
엄마는 서부지법 점거사태 때 법원 점거해서 구속되고 아빠는 포르노 판매사업으로 징역선고 받고 오빠는 무면허 음주운전으로..2
20:41 l 조회 11
내일 반팔에 치마 입으면 추울라나1
20:40 l 조회 9
남친이 이번 잠실 시위에 있는 경찰들
20:40 l 조회 11
남자가 이러면 여자 백퍼 좋아하는거다ㅋㅋ4
20:40 l 조회 49
우리 아빠 완전 태극기부대 그 잡채임..
20:40 l 조회 4
참교육 너무 오글거리고 유치한데
20:40 l 조회 13
수익률이 말해주는 교훈
20:39 l 조회 10
며칠 전에 자살시도하고 퇴원한 지 얼마 안 됐는데6
20:39 l 조회 14
대학다니고 자취하면서 고양이 키우는거 좀 힘들려나?2
20:3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