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4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7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돈에 광적으로 집착하게 됨 
대표 사진
개미1
소비가 절제됨
8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2222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한 마리의 돈미새가 되어가는 중... 모든 게 돈으로 보이고 아이돌 덕질도 끊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윗댓들은 차라리 낫네 난 돈을오히려 더쓰는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ㅜ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33나도 몇천원은 쉽게 벌리니까 커피 한잔이라도 더 사먹게 됨
근데 문제는 물려도 똑같아 100만원잃은거나 101만원이나~ 이러면서 ㅌㅋㅋㅌ

7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경제관념과 정병을 얻음 하도 어플 들여다봐서 주가 내려가는 악몽도 자주 꿈🥹🥹
7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왁 나도 주식 첨할때 진짜 그랬어 주가 나락가는 악몽 많이꿈
7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ㄴㄷ... 아침에 주식어플 켤 때 손 떨림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ㅋㅋㅋㅋㅋㅋㅋ 이보다 더 도파민은 있을 수 없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1
오르면 못 샀다는 포모 때문에 정병오고, 내리면 불안해서 걱정되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실적발표 언제래..
10:44 l 조회 16
오래 물려있던 주식 정리함
10:41 l 조회 19
하닉 250밑으로 떨어지면 주울라했는데
10:41 l 조회 49
평소같으면 스퀘어 샀을텐데
10:35 l 조회 61
스퀘어 175까지 회복함1
10:30 l 조회 73
아 몰라~ 앱 지워 크리스마스에 열어 ㅜ1
10:30 l 조회 35
스퀘어 찐 -1000 찍고 있음....2
10:26 l 조회 94
개미턴다는게 개미들 싹 손절할때 기관들이 대량 사들이는거 맞지?2
10:25 l 조회 53
스퀘어 210이상 고층에 산사람들아 어칼거야14
10:23 l 조회 103
선생님덜…하닉 오늘 더 내려갈까요…?1
10:21 l 조회 140
스퀘어 180층
10:19 l 조회 39
스퀘어 물타기도 못하겠음 안 오를까봐4
10:18 l 조회 94
물탈게 너무 많아서 뭐부터 타야될지 모르겠네
10:18 l 조회 15
근데 귱금한게
10:18 l 조회 16
스퀘어 vi
10:12 l 조회 59
도대체 삼성 sdi는 언제 올라가냐2
10:11 l 조회 22
etf 왜케 떨어지나 했는데 스퀘어 때문이었네4
10:10 l 조회 169
오늘 내가 산거 다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10:08 l 조회 48
스퀘어 꽉잡아3
10:07 l 조회 135
스퀘어 200층 이상 있어?8
10:06 l 조회 13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