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쎗세 전체글ll조회 11888l 4

 

 

 

 

 

 

 

 

 

 

 

 

" 하나. 둘! 그다음에 탁,탁 끊어주고 셋 오른쪽으로! "

 

 

 

오늘도 연습실엔 땀으로 인한 열기가 가득해.

 

 

 

" 잠깐 쉴까? "

 

 

거울속으로 비치는 동생들의 지친 모습에 니가 연습을 중단해. 니 말이 떨어지자 마자 으어어 하나 둘 바닥에 드러눕는 동생들이야.

 

 

" 아 맞다! "

 

 

바닥에 누워있던 제니가 벌떡 일어나.

 

 

" 00 언니 그거 들었어요? "

" 뭐? "

" 남자들 데뷔할 거 같던데. "

 

 

진짜? 진짜? 양 옆에 같이 드러누워 있던 지수도 벌떡 일어나. 격하게 고개를 끄덕인 제니가 말을 이어가.

 

 

" 어제, 나 연습하다가 배탈나서 잠깐 화장실 갔잖아요. 열심히 힘주고 있는데 밖에서 김실장님이랑 디렉터님 얘기하시는거 들었는데 엠넷에서 서바이벌 다큐 촬영 한대요!

남자그룹! 그러면 뭐, 데뷔하는거 아닌가? 진짜 대박이죠? 완전 부럽다...우린 데뷔언제하나. 난 벌써 3년찬데.. "

" 야,야.... "

 

 

지수가 00의 눈치를 보며 제니를 툭툭 쳐. 그러자 제니가 화들짝 놀라 말해.

 

 

" ..아, 언니 미안해요. "

" 아냐, 뭘. 그럴수도 있지뭐. "

 

 

분명 연습기간이 훨씬 긴 니 앞에서 말실수를 했다 싶어 사과하는 걸거야.

 

 

" 괜찮아. 뭐 연습 열심히하다보면 우리도 데뷔할거야. 잠깐 나 나갔다 올게. 종일 안에있으니까 답답해. 10분 뒤에 다시 가자. "

 

 

아, 진짜 김제니 입방정 진짜.

아, 나도모르게 나온거야..진짜, 어떡해. 죄송하다 진짜.

 

 

 

제니와 지수가 소곤거리는걸 뒤로하고 연습실을 나왔어. 연습실에서 나와서 비상계단으로 갔어. 한층만 올라가면 바로 옥상이라서 올라갔지.

옥상문을 여니까 바로 하늘이 보이고 시원한 공기가 느껴졌어. 앞머리가 하도 땀에 젖은터라서 바람에 날리지도 않았어.

 

 

 

" 휴우.... "

 

 

 

사실 애들앞에서는 괜찮다고 했는데 내심 속상한 너야. 투애니원 언니들이 데뷔할 때만 아직 어려서 속상하다기 보다도 한 살 더 많은 민지가 데뷔한게 마냥 멋있게만 보이고

그랬는데 한살 두살 먹고 이제는 연습생 중에서도 제일 연습기간 서열 1위가 된 너야. 그러니까 답답할 수 밖에 없지. 숙소로 갈 때마다 사옥 앞에 있는 빅뱅이나 투애니원 팬

들도 이제 알아보고 이름까지 부르며 응원해주는데 항상 감사하다고 하지만, 언제 데뷔하냐고 묻는 질문엔 꿀먹은 벙어리가 되어버리는 입장도 정말 속상해.

 

 

 

" 난 진짜 언제 데뷔하나... "

 

 

 

연습생 4~5년차 였을때까지만 해도, 솔로로 나갈거라는 주변 사람들 말에 내심 기대한것도 잠시고, 이제는 너도 앞날을 모르겠어. 사장님은 날 데뷔시켜주시긴 하시는 건

지. 이번에 남자그룹이 데뷔하고 나면 족히 새 그룹 나오기까지 족히 2년은 걸릴텐데 그 동안 또 연습해야하나. 이정도면 나는 가수가 될 운명이 아닌가 싶기도 해.

시계를 보니 벌써 10분이 훌쩍 지났어. 아차 싶어서 니가 다시 내려와서 연습실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누군가 널 다급하게 불러.

 

 

 

 

" 00아! "

" 아, 실장님. 안녕하세요. "

" 연습실에 없길래 한참 찾았네. 빨리가자. "

" ..네? 어,어딜요? "

" 사장님이 찾으셔. 그러니까 빨리. "

" 저, 저만요? 딴애들은요? "

" 너만 찾으시니까 빨리 가자, 지금 너 빼고 다모였어, 시간없어! "

" 어, 어!!! "

 

 

그저 영문도 모른체 끌려가는 너야.

 

 

 

 

**

 

 

 

 

" 실장님 여기는 ㄴ,남자 연습실............?어, "

 

 

 

남자 연습실로 떠밀려 들어갔더니, 수십쌍의 눈동자가 너에게 고정되어 있어.

 

 

" 아,안녕하세요. "

 

 

일단, 들어오자마자 고개 숙여 여러번 인사부터 했어.

 

 

" 그래, 00왔냐. 너도 여기와서 빨리 서라. "

 

 

사장님 앞에는 11명의 남자 연습생들이 서있었어. 그쪽으로 엉거주춤하게 걸어가면서 친분있는 몇 명과 눈인사를 했어. 진짜, 이게 지금 무슨 상황인가 싶어. 뻘쭘하게 가서 서있었더니 사장님께서 쭈욱 한번 훑으셔. 사장님 뿐만 아니라 주변에는 간부님들도 계시고, 심지어 카메라도 있었어.

 

 

 

" 다 모였으니까 얘기한다. "

" 너희들도 알다시피 YG는 투애니원 이후로 솔로 말고 신인 그룹을 내놓지 않았지. "

" 그래서, 빠르면 올해 말, 늦어도 내년 중반을 목표로 신인그룹을 낼 생각이다. "

" 그래서, 엠넷과 함께 서바이벌 다큐 프로젝트를 진행할 참이다. "

 

 

 

....왓더?

 

아까 제니가 말했던 데뷔그룹 다큐를 말씀하시는 건가? 그런데 나는 왜???????????????????? Why???

 

 

 

" 지금까지 다 함께 연습해왔던 것과 다르게, 지금부터는 두 팀으로 나뉘여서 트레이닝을 받을거다. "

" 팀 멤버 선정은 회의를 거쳐서 결정된거고, 지금 결정된 팀 멤버가 너희들의 그룹 멤버가 되는거고. "

 

 

 

 

이게 도대체 뭔가 싶어 살짝 옆을 봤더니 얘들은 다 아는건지 별 미동이 없어.

 

 

" A팀과 B팀으로 나눴다. A팀은 승윤이 송민호 남태현 이승훈 그리고 진우. B팀은 비아이 바비 진환이 윤형, 준회 그리고 김동혁 이다. 그리고, "

 

 

 

사장님의 시선이 너한테 머물러. 당최 이게 무슨상황인지 모르겠어. 남자그룹 데뷔하는건 알겠는데 여긴 어디 또 나는 누구?

 

 

 

" 권00. "

" ,네, 네? "

" 너는 B팀으로 들어간다. "

" 네...예???!!! "

 

 

 

너무 깜짝 놀란니가 소리를 질렀어. 그러다 소리를 질렀다는 사실에 놀라 입을 가렸어. 뭐라고? 지금? 뭐라신거야? 내가. 들어가? 어딜? 남자그룹에?!?!!!!!

 

 

 

" 사,사장님. 전,,저는, 여잔.......디여?!!!! "

 

 

 

너무 당황해서 삑사리마저 나버렸어. 푸흡. 옆옆에서 남태현이 웃음 참는 소리가 들렸어. 그러든 말든 지금 중요한건 그게 아냐. 사장님의 입꼬리가 올라갔어. 그럴수록 너는

더 불안해지기 시작해.

 

 

 

" 안다. "

 

 

아, 아세여? ..전 또 모르시는줄 ^^;;;

 

 

 

" 권00. 너 연습 몇 년차냐. "

" ...8년차 입니다. "

" 내가 왜 널 데뷔 안시켰다고 생각하냐? "

" ........... "

 

 

 

그러게요. 왜 데뷔를 안시키셨을까요. 당황한 나머지 입술을 깨문 너야. 실력이 부족해서요. 라고 대답해야하나 뭐라고 대답해야 할지 망설이고 있었어.

 

 

 

" 넌 내 주관을 빼고서라도 언제 데뷔시켜도 손색 없을 만큼 완벽한 상태야. "

" 춤. 노래. 랩 그리고 프로듀싱까지 한 달 주면 정규 앨범 트랙은 뚝딱 만들어낼 실력이라는 거 누구보다도 더 잘 알지. "

" 그런데도 왜 데뷔를 안시켰다고 생각하냐? "

" ....잘 모르겠습니다. "

" 그럴 줄 알았지. "

" .......... "

" 서바이벌을 통해서 왜 니가 데뷔를 못 했는지 알아냈으면 좋겠다. 이건 내가 너한테 개인적으로 주는 과제야. "

" ........ "

" 오늘부터 00는 숙소 옮기고. B팀 애들도 사람이 한명 더 늘었으니 더 넓은 곳으로 아마 옮길거다. "

" 촬영은 다음 주부터. 아마도 일거수 일투족이 다 담길테니까 행동 조심들 하도록 해라. "

 

 

 

 

그 말을 끝으로 사장님이 자리에서 일어나셨어. 다른 간부님들, 트레이너 분들도 하나 둘 씩 나가고 이내 연습실에는 11명의 남자들과 너. 이렇게 덩그러니 남았어.

정적도 잠시 였어.

 

 

 

" 우어어어어어!!!!!!!!!데뷔!!! 데뷔!!!! "

 

 

 

소리를 지르며 연습실을 펄쩍 펄쩍 뛰어다니는 건 다름아닌 송민호. 볼때마다 느끼는 건데 저오빠는 언제 철드는 건가 싶어.

여전히 멘붕인 상태로 서있는데 어깨위로 팔이 감겨 올라오는게 느껴져.

 

 

 

" 권00. B팀에 온걸 환영한다. "

 

 

 

개구지게 웃으면서 팔을 걸어오는건 바비야. 유일한 동갑내기라 다른 연습생들 보다도 유독 친분이 있는 멤버야. 바비가 어깨동무를 하건 말건 상관도 없어. 여전히

붕괴된 멘탈은 회복될 생각을 안해.

 

 

 

" B팀이고 뭐고....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네. "

" 잘해보자. "

 

 

 

눈 앞에 내밀어진 손의 주인은 다름아닌 김한빈. 손을 한번 그리고 얼굴을 한번 번갈아 두번씩 쳐다본 니가 내밀어진 손을 엉거주춤 마주잡았어.

 

 

 

" 그...그래. "

" 나 너 믿어. "

" ..왜,왜? "

" 너 쩌는거. "

" ...뭘? "

" 뭐든. "

 

 

그 말을 끝으로 손을 놓고 등을 돌리는 김한빈이야. 그런데, 뭔가, 이상한데....?

 

 

" ,,야, 야 김한빈! "

" 어? 왜? "

 

 

다시 고개를 돌린 한빈이 너를 쳐다봐.

 

 

" 너, 나보다 한살 어리잖아! "

" 근데? "

 

 

갸우뚱한 얼굴을 하는게 그렇게 얄미울 수가 없어.

 

 

" 근데라니? 너, 왜 나한테 너,너 거려? "

" 1살 밖에 차이 안나잖아. "

" 김지원한테는 형이라고 하잖아! "

" 바비 형은 바비 형이고, "

" 바비 형이고? "

" 너는 너고. "

 

 

 

그러고는 연습실을 나가버려. 저게 끝까지 누나라고 안하네? 진짜 미쳤나!!

하긴, 생각해보니 지금 미치지 않은게 있을까.

 

연습실을 누비고 있는 민호 오빠도 이상한 슬리데린 게이 흉내를 내고 있는 태현 오빠도 내 옆에서 여전히 실실 쪼개고 있는 김지원도

심지어 저기서 지들끼리 공기놀이를 하고 있는 다른 멤버들도!!!!!!!!!!!!!!!!!!!!!!!!!!! 다미쳤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 여섯이랑. 거기다 홍일점으로. 데뷔를 한다고?

남자 여섯이랑. 같이 서바이벌 다큐를 찍는다고?

 

 

 

아니지.

 

 

 

남자 여섯이랑 오늘부터 같이 살아야 하는 거야?!!!!

 

 

 

 

 

 

 

 

 

 

**

 

 

나이는 여주는 지원이랑 동갑 95년 생 입니당.

설정상 GD의 막둥이 여동생이긴 한데 아는 사람은 양사장님 빅뱅 멤버들 투애니원 멤버들 그리고 어릴적부터 알아온 사람들 몇몇 빼고는 없습니다.

멤버들중에서는 바비 밖에 없구요. 나머지는 모르는 상태.

 

 

여주는 양싸가 8년동안 꽁꽁 감쳐놓은 비!밀!병!기!

라는 오글거리고 말도안되는 설정이라는게 함정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함께즐겨요 ^.^ 여섯남자와의 동거생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윈 초기부터 현재까지 시간순서대로 다룰예정이예여.

다음편에서 뵈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헐재밌을것같애여!!!!신알신하고가여!!
9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헐 너무재밌어요 ㅠㅠㅠ 취저취저 ㅠㅠㅠㅠㅠㅠㅠ으어 ㅠㅠㅠㅠ 신알신하고 가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52.254
으엉 재밌을꺼같아요! 신알신하고싶지만..
그전에 회원가입창은 언제쯤 열릴까여..ㅠㅠ 잘보구가여!

9년 전
독자4
헐....재밌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신알신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신알신하고갈께요!재밌을거같아요ㅠㅠ
9년 전
독자6
헐.. 짱잼.. 꿀잼... 허니잼.. 근뎈ㅋㅋㅋㅋㅋ 공기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하고가요!!
9년 전
독자7
헐 쩔어여....소재 완전 취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이렇게 여주가 멋진게 좋더라! 다음편도 기대하고 신알신하고 가염:)
9년 전
독자8
헐 소재 완전 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더]로 암호닉 신청하구 갑니둥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우와ㅋㅋㅋㅋㅋㅋ소재진짜 신기해요ㅋㅌㅌㅌ기대기대합니당ㅋㅋㅌㅌ얼릉다음편 와즈세요!!!ㅋㅋㅋ
9년 전
독자10
재미있을것같아요ㅠㅠㅠ신알신하고 갈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주올려주세용!!
9년 전
비회원236.200
헐 재미있어요! 기대할께용ㅠㅠ 잘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11
오재밋을거같아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2
헐헐헐헐헐헐 완전 취저 탕탕탕탕탕탕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와우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이런거 좋아요ㅠㅜ기대할게요작가님!!!!♡♥
9년 전
독자14
헐 내가 지디동생이라니 헐 내가 홍일점이라니 헐 난이제이글의 노예라니
9년 전
독자15
오 재밌겠다 신알신 하고가요!! 암호닉[정주행]신청 될까요..(절실)
9년 전
독자16
헐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이런주제아주좋습니다 신앟싱하고가용♡♡♡
9년 전
독자18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서다음화언제나온다고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꿀잼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
어머어머 짱ㅅ재밌을꺼 같아요 신알신 합니다!!!!!!!!
9년 전
독자20
헐....헐ㄹ.......ㅇ..우선 신알신부터누ㄴ루르고(침슥)
다음편 너무기대되요ㅜ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21
재밌을꺼같아!!!신알신하고가욯ㅎㅎㅎ잘보구가요!
9년 전
독자22
우어어ㅓ어ㅓㅇ지디여동생아리뉴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
9년 전
독자23
보다가 슬리데린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서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요!!!!!!ㅎㅎㅎ
9년 전
독자24
헐 이거 뭔가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허우ㅜㅜ재밌을것같아료!!!!!그런데혼자그러면나머지여자멤버들으뉴ㅜㅜㅜㅜㅜㅜㅜㅜㅠ 이거 브금뭐에여?????
9년 전
독자26
헐헐헛 완전 기대되요!!!!!!!!!!!!!!!!!!!!!!!!!!!!!!!!! 지디동생이라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어머어머 동거생활이라고 아니까 의미심장 한뎨여ㅎㅎ?
9년 전
독자29
으왙ㅌㅋㅋㅋㅋ재밋을꺼같아요!!! 깨알같은 슬게와 송민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 가용!!
9년 전
독자30
와 대박 신알신하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
와~~~완전 기대되용~~~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9년 전
독자32
와 취저취저ㅠㅠㅠㅠㅠ는 이상한 슬리데린 게이흉내는 뭐에여 작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 신청하구 가영 우리 지용이의 동생이라니...음...좋군ㅇ여...
9년 전
독자34
헐 재밌을 것 같아요 여주가 데뷔못한 이유를 알기 위해서라도 꼭 보ㅓ야겠는걸요? 신아ㄹ신 하거 갈게요
9년 전
비회원68.170
헐 대박 이게 뭐여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헐 이런 컨셉 좋아요 완전 기대만빵 신알신해놓고 튀겠습니당ㅋㅋㅋㅋ
9년 전
독자36
잘보구가영~재밋겟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7
허류ㅠㅠㅠ재밋을꺼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ㄴ일신할께용!
9년 전
비회원159.75
헐류ㅠㅠㅠㅠ기대할게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겠네옄ㅋㅋㅋ흥미진진하겠어요! 완전 기대!
9년 전
독자39
재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해요!!
9년 전
독자40
엌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도 아이콘애들의 사이다를 봤음 좋겠네요ㅋㅋㅋ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41
으앍!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기대 ㅋㅋㅋㅋㅋ신알신누르고가여~
9년 전
독자42
우와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43
헐 ㅠㅠㅠ너무재밌을거같아요 신알신누르고가요 !!담편너무너무기대되요
9년 전
독자44
헐헐헐헐헐헐 완전 취저 탕탕탕탕탕탕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와우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이런거 좋아요ㅠㅜ기대할게요작가님!!!!♡♥
9년 전
독자45
우유ㅜㄴ어ㅓ어 취저 했네요ㅜㅠㅜㅠㅠㅠㅠㅜㅠ왜지 왜 왠지 양싸가 얄미워 보여ㅠㅜㅜㅠㅜㅜㅠㅜㅠㅠ 왜죠ㅜㅠㅠㅜㅜㅠㅠ
9년 전
독자46
재밌어요!!!신알신하고 갑니다 !!!!
9년 전
독자47
우와우와ㅠㅠㅠㅠㅠㅠ이런 글 좋아요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갑니다.!
9년 전
독자48
와와아ㅏㅏㅏ헐헐허러러럴러럻ㄹㅠㅠㅠ잘보구가요ㅠㅠ
9년 전
독자49
으오오오옹오오 기대되요ㅠㅠㅠㅠ 홍일점이라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아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쩌러요ㅠㅠㅠ
9년 전
독자51
뭐야....신알신 신청해야겠담 ㅇㅅㅇ 잘 읽고가여!
9년 전
독자52
와 대박이다 이거 완전 제 취향이에요ㅠㅠㅠㅠㅠ왜 이제서야 본건지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와ㅠㅠㅜ다박이다ㅠㅠㅜㅜㅠㅠ
9년 전
독자54
아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재밌을거 같아서 정주행하러 가겠슴다ㅠㅠ
9년 전
독자56
헐..첫화부터 흥미진진하네요ㅋㅋㅋ 잘 보고가요~
9년 전
독자57
헐 ㅋㅋㅋ 지다 동생이라니 신박한 설정이네요 ㅋㅋㅋ 정주행갑니다
9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대박...지디 여동생 ㅣ라니.....라니라니고라니.....진짜 나머지 멤버들이 알면 진짜 놀라겠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아헐...저지금부터 정주행
9년 전
독자60
아대박기대ㅠㅠㅠㅠㅠㅠ두근두근 ㅠㅜㅜㅜㅠ팔년 ㅜㅜ여주힘들었게따ㅜㅜ빨리ㅡ행쇼도하고 데뷔도하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헐 재밌어요 빨리 다음편보러가야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왜이걸이제봤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재밋당ㅋㅌㅌㅌㅌㅌㅋㅌㅋㅋㅋㅌ
9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이다
9년 전
독자65
오 지디님 동생이라니! 정주행 하러 갑니동 총총총...
9년 전
독자66
우오어어어어 정말 신박한 설정에 입이 쩍벌어질려합니다 지금ㅋㅋㅋㅋㅋ 양싸가 말해주지않은 그 이유가 도대체 뭐일지...너무너무 궁금해요!!! 한빈이 말대로 모든게 쩌는데! 왜 8년 동안 꽁꽁 싸매고 있었을까ㅠㅜㅠㅠ
9년 전
독자67
우와우와우와.. 재밌을꺼 같아요!! 정주행하겠슴다!!
9년 전
독자68
헐헐기대됩니다!!!정주행가요!!
9년 전
독자69
후 양싸 데뷔 좀 빨리 시켜주지... 는 넝담. 양싸 감사합니다 홍일점이라니 작가님도 감사합니다 내가 홍일점 져아하는거 어찌아시구
9년 전
독자70
헉 대박...이런 작품을 왜 이제야 봣을까여ㅜㅜㅜㅜ나레기ㅜㅜㅜㅜㅜ우루후어ㅜㅜㅜㅜ신알신하고 다음편 보러갑니다 뀨뀨
9년 전
독자71
실력도 짱인 ㅇㅇ이를 왜 8년동안 꽁꽁 숨겨뒀데요?ㅠ 이제 세상밖으로 내보내는 이유는??? 차근차근 나오겠죠?ㅎㅎㅎㅎ
9년 전
독자72
우와우와 신알신하고 정주행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재미있을것같아서 정주행하려합니다!! 재미있어요!!!
9년 전
독자74
신알시ㄴ하고갑니다ㅜㅠ!!!진짜 이런장르 좋아요ㅎ
9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b팀의 홍일점이라니 뒷이야기가 기대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
9년 전
독자76
헐이거뭔가거ㅣㅇ장히대단한뭐그런게식작된거같ㅌ다헐빨리다은편봐야지헐진짜ㅏ헐...
9년 전
독자77
신알신해여!!!!
9년 전
독자78
와씨 정주행갑니다 ㅋㅋ 제가 제일좋아하는 형식이 오빠 or 형이 지디인거랑 홍일점인데 그둘을 섞은 작가님 은 제취향을 저격하는 스나이퍼 탕탕!
9년 전
독자79
우와.........재밋겟서용ㅎㅎㅎㅎㅎㅎㅎㅎ기대기대 하겟습니낭ㅎㅎㅎㅎ신알신하고가요~~~~~~~!!!!!!!!!
9년 전
독자80
정주행 시작하고 있어요ㅠㅠㅠㅠ 기대되네요ㅠㅠ
9년 전
독자81
헛 지디 동생이라니! 재밌겠네여 지금부터 정주행 갑니다!!!!!
9년 전
독자82
으허허ㅓ허러재밋어ㅠㅠ
9년 전
독자83
신선해요 완전 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아ㅜㅜㅜ작가님 너무 재밋어요 ㅠㅠㅜㅠㅜㅜ정주행하러갑니당!!!!!! 다음편 빨리 읽어야겟어요ㅠㅠㅋㅋㅋ큐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ㅋ내가B팀의홍일점이라니!gd동생이라니!!
9년 전
독자86
헐헐허러 독방에서 이글 재미있다고해서 지금 1화부터 정주행하는데 완전 재미있어보여요 ㅠㅠㅠ신알신하고 정주행 쭈욱 해야겟어여 ㅠㅠㅠㅠ짱아짱 ㅠㅠㅠ
9년 전
독자87
진짜 재밌을 것 같아서 1화부터 보고 갑니다! 재밌게 볼게용!!!
9년 전
독자88
ㅋㅋㅋㅋ정주행하러왓어용
9년 전
독자89
헐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이제야이런걸발견하다니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지금부터봐여져ㅎ
9년 전
독자90
헐 재밌을거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정주행 시자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헐........제로망이될듯한글이될것같ㅇ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젖ㅇ쥉합니당ㅇ!!!!!!!!!!!!!!!!!!!!!!!!!!
9년 전
독자92
전왜이제이걸본걸까요ㅎㅎㅎㅎㅎㅎㅎ1화부터핵잼 ㅇ<-<
9년 전
독자93
홀! 첫편부터 꿑잼 허니잼!!!! 기대하고 있어용ㅠㅠㅠ
9년 전
독자94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겠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헐 재밌어요ㅠㅠㅠ왜 전 이제서야 이글을 발건한건지 오눌 정주행하겠습니덩 하하핳 다음화를 보러갈게요 신알신해쪄요!!!
9년 전
독자96
정주행하러왓심다~~ 홀일점이라니!!!! 엄청 멘붕인듯한 여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7
워후~~~~한숙소에서 산다니~~~~~~~ 워"~~~~후~~~ 나는!! 응큼하다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ㅅㅁ... ㅇ
걸왜 이제봣을까...ㅜㅜ

9년 전
독자98
이거왜지금봤지나ㅋㅋㅋ?수사썰보는중이였는데 지디여동생에8년차여동생?이러면서들어왔는데동거까지ㄷㄷㅋㅋㅋㅋ괜히지디동생아닌듯ㄷㄷ..완벽해
9년 전
독자99
으하ㅏ아ㅏㅏ하ㅏ랑이런거조하옇ㅎㅎ하하하ㅏ
9년 전
독자100
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되네욬ㅋ
9년 전
독자102
지용이랑7살차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지옥엽막내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헐 세상에 비팀이 혼성이라니!!!!!!!
9년 전
독자104
완전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빨리다음편보러가야겟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정주행시작합니당ㅎㅎㅎㅎㅎㅎ 지디동생이라니...쯔언다아...!!!!!
9년 전
독자106
헐 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부터 재밌을거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으아 내가 이걸왜 이제봤지.....!!! 정주행합니다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8
ㅓ러렇)헗ㅎㅎㅎㅎ휴ㅠ유유유허류류루러러러러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ㅊ유와엉아ㅏㅏㅏㅏㅏ근데 ...ㅎ....나란삥
.음란마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남자들이랑 같이 산다구요?흫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09
우와 완전 신선하네요..ㅎㅎ 잘 보고갑니당ㅎㅎㅎ
9년 전
독자110
워후~같은숙소에서같이사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1
ㅠㅠㅠㅠ헐 쩌는 대작냄새가 ㅠㅠ 정주행해보겠습니당 ㅠㅠㅠ 작가님 짱!
9년 전
독자112
옴호옴호벌써부터썸의향기가..?킁킁ㄹㅋㅋㅋㅋㅋ아지원이상상되네요ㅠㅠ한빈아내가누나얔ㅋㅋㅋ큐ㅠㅠㅠ
9년 전
독자113
정주행해야겟어여!!!!!! 완전 기대!! 신알신해요 ㅎㅎ
9년 전
독자114
정주행합니다~~!!!!!
9년 전
독자115
양싸가 안내놓은 이우가 뭔지 궁금하다!!!!!@
9년 전
독자116
허류ㅠ재미잇게보고가요
9년 전
독자117
오ㅏ우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재밌을것같아ㅛㅠㅠ
9년 전
독자118
워후~~~~~~~기대됩니다요~!~~!~!~!~!~동거라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히히히히히히히히히ㅣ히힣
9년 전
독자119
껄껄껄껄껄 일단 동갑내기 바비어ㅏㅣ.케미 ㅋㅋㅋㅋㅋㅋㅋ기대해도되는거죸ㅋㅋ게다갘ㅋ초반부텈ㅋㅋ 연하남의 패기를.시전중이신ㅋㅋ우리 비아이군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0
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재밌어요ㅋㅋㅋ한집에 같이산다닉ㄲ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1
정주행 주근 두근 다시 봐도 양싸 나쁨ㅠ
9년 전
독자122
헐재미지닼ㅋㅋㅋㅋㅋㅋ학원가기전까지 하라는숙제는안하고 정주행이나해야겠어욯ㅎㅎㅎㅎ땨륵꺄륵
9년 전
독자123
이런걸 지금보다니ㅠㅠㅜ신알신하고가여ㅠㅠㅠㅜ
9년 전
독자124
동거라니...... 작가양반 동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후~~~~!~~~~!~!~!~!~!
9년 전
독자125
이걸 지금보다니!!! 신알신해요 ㅎㅎ 재밋어요
9년 전
독자126
워후~~~~~여섯명 그것도 남자..왠지 무슨일이 잏을것 같은데요 제가 한번 겪어 보겠습니다(ㅇㅅㅁ)
9년 전
독자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한빈ㅋㅋㅋㅋㅋㅋ 진짜 당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8
대박ㅋㅋㅋㅋㅋ 정주행 시작이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이걸 왜 이제 봤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되욮ㅍ퓨ㅠㅠ얼른 담편읽으러 가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우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밋을것갗ㅌ아요 담편보러감장
9년 전
독자131
신알신 그리고 정주행이요!!!!!! (두근두근)
9년 전
독자132
양싸가왜때문에데뷔를안시켰을까요???지디여동생이라니ㄷㄷㄷㄷ같이...산다...?ㅎ
9년 전
독자133
헐 짱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4
헐 이걸 왜이제봤지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시작할게요!
9년 전
독자135
워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갑니당
8년 전
독자136
대바깅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7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내취향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8
한 숙소에서 살다니!!!♡♡♡ 어머어머엄 남사스럽게ㅠㅠㅠ 여주야 빨리 데뷔하길빌오!!!8년차면 나이가 몇이야??
8년 전
독자139
정주행!!!! 나이가 바람직하네
8년 전
독자140
우와우와 재밋어보여서 정주행시작해여!!!!!!!!!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아이콘 [iKON] 뚱뚱했는데 살빼고 여신된 썰 08163 요로콩 11.15 22:59
아이콘 [iKON] YG여자연습생으로 살아가기 01 (김진환)148 슈근슈근 11.15 22:43
아이콘 [iKON/김동혁] 보틀요괴 0212 해오름달 11.15 22:41
아이콘 [iKON/김동혁] 보틀요괴 0116 해오름달 11.15 22:14
아이콘 [IKON/김진환] 끼부리는 YG연생 김진환이 남친인 썰 1749 감귤뿌요 11.15 22:14
아이콘 [iKON/김동혁] 보틀요괴 0010 해오름달 11.15 22:13
아이콘 [TeamB/바비] 외고다니다가 자퇴하고 YG연습생되서 연애하게된썰 1646 11.15 22:07
아이콘 [iKON/구준회] 강아지 취급하는 남친 둔 썰 0214 구준회가먹으라.. 11.15 22:03
아이콘 [iKON] YG여자연습생으로 살아가기 00163 슈근슈근 11.15 21:50
아이콘 [iKON/김한빈] 빈민촌 사는 김한빈이랑 연애하는 썰029 거창한 자기소.. 11.15 21:10
아이콘 [IKON/송윤형] 김진우 동생이 송윤형 짝사랑하는썰013 레몬맛초코릿 11.15 20:26
아이콘 [iKON] 나 아이콘이랑 카카오톡 한다 439 바비쓰 11.15 20:04
아이콘 [IKON/김진환] 끼부리는 YG연생 김진환이 남친인 썰 1672 감귤뿌요 11.15 19:43
아이콘 [IKON] 연습생 공식 루머남 김한빈; 김한빈 외전 01-(1/2)110 비나 11.15 17:33
아이콘 [IKON/김진환] 중학교 동창이었던 김진환이랑 내가 004 샤라라 11.15 17:06
아이콘 [IKON/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2 (한빈이의 외조)123 함빔 11.15 16:37
아이콘 [iKON] 나 아이콘이랑 카카오톡 한다 334 바비쓰 11.15 12:06
아이콘 [iKON/구준회] 시도때도 없이 고백하는 구준회 0021 마롱 11.15 10:25
아이콘 [TeamB/김한빈] 우리 그만하자 10 - 준비19 초코송이 11.15 01:49
아이콘 [iKON/김한빈] 개 같은 김한빈 키우기 끝나지 않은 이야기&후기120 uriel 11.15 00:35
아이콘 [iKON] 능력사회 : 1012 우유좋아 11.14 23:29
아이콘 [iKON/구준회] 1년 동안 짝사랑하고 있는 현재진행형 88888888838 꾸쭌횜 11.14 23:27
아이콘 [IKON/김진환] 끼부리는 YG연생 김진환이 남친인 썰 1575 감귤뿌요 11.14 23:17
아이콘 [TeamB/김지원/구준회] 새학기 시작하자마자 남자 두명이랑 짝 된 썰 571 하야 11.14 23:16
아이콘 [iKON] GD 여동생이자 YG 8년차 연습생인썰 01141 쎗세 11.14 23:02
아이콘 [iKON/김지원] 말도 안 되는 기숙사 썰 036 딸기라떼 11.14 23:00
아이콘 [iKon/구준회] 집 앞 편의점 알바생 그리고 그 후.0412 꾀돌이 11.14 22:23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10:34 ~ 5/18 1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