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성유리 전체글ll조회 4471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GM :: 오혁 - 소녀 (응답하라 1988 OST) 

 

 

[iKON/김진환/구준회] 아파트 옆집에 잘생긴 미혼부 아저씨? 오빠? 사는 썰 09 | 인스티즈  

 

 

 

"ㅇㅇ야." 

"...네?" 

 

 

 

 

 

 

* 

 

 

 

 

 

 

"아, 내가 아까 준 옷 주머니에 내 핸드폰 있거든." 

"……." 

"그 옷 따뜻하고 괜찮더라. 요즘 안 그래도 쌀쌀하니까 야자할 때 입다가 나중에 줘도 되니까 핸드폰만 주면 될 것 같다." 

"……." 

 

 

 

 

 

 

잠깐 정적. 

 

 

 

아, 그럼 그렇지. 그래. 내 주제에 뭘 바라겠어. 

터덜터덜 걸어가서 아저씨 옷을 들고 오는데 아깐 그토록 따뜻하게 느껴지던 옷이 이젠 그저 차갑기만 하더라. 

소매자락으로 눈가 한 번 쓱 닦고 최대한 덤덤한 척 아저씨한테 옷을 건넸어. 

잔뜩 들떴던 기분도, 미약했던 기대도 모두 가라앉히고. 

 

 

 

 

 

 

[iKON/김진환/구준회] 아파트 옆집에 잘생긴 미혼부 아저씨? 오빠? 사는 썰 09 | 인스티즈 

"...울었어?" 

 

 

기운 빠진 웃음이 하, 하고 나오더라ㅋㅋㅋㅋㅋ 

운 것까지 들킨 건가. 진짜 아저씨 앞에서 운 거 들키긴 싫었는데. 

 

 

 

 

 

 

"아니에요." 

"맞잖아." 

"아니라구요..." 

"...어디 봐봐." 

 

 

 

 

"아, 진짜 안 울었다니까요!"
 

 

 

 

 

처음으로 나도 모르게 아저씨 앞에서 목소리를 높였어. 순식간에 입 밖으로 나가버린 말이라 내가 더 당황했지. 

아저씨 얼굴도 눈에 보이게 굳었고. 

 

 

 

 

 

 

 

 

 

 

[iKON/김진환/구준회] 아파트 옆집에 잘생긴 미혼부 아저씨? 오빠? 사는 썰 09 | 인스티즈 

 

"……." 

"..죄송해요, 저도 모르게..." 

"기분 많이 안 좋았나 봐, 괜히 혼자 있는데 와서 미안해." 

"아저씨..." 

"가볼게."

 

 

 

 

 

 

 

뭐라 더 말할 틈도 없이 문은 닫혔고, 닫힌 문 앞에 나만 덩그라니 서 있고. 

진짜 바보다 ㅇㅇㅇ. 괜히 잘못도 없는 아저씨한테 화풀이나 하고 뭐야, 이게. 

아저씨가 가고 썰렁해진 기류가 너무 쓸쓸하게 몸을 스치더라...ㅋㅋ 잠깐 왔다 갔다고 허해진 가슴도 제법 쓰렸어. 

 

 

 

먼저 아저씨를 좋아하게 된 건 나야. 아저씨는 나 좋아해달라고 말한 적도 없는데 먼저 좋아한 건 나잖아? 나 혼자 사사로운 감정에 사로잡혀서 누군가한테 실망을 느끼고 화내는 것도 웃기는 일이지. 

가슴은 ㅇㅇㅇ 네가 왜 실망하냐, 아저씨는 잘못도 없는데 왜 네가 화를 내냐 묻는데 이 물음에 쉽게 대답할 수조차 없네. 

 

 

 

때마침 침대 위에 놓여 있던 핸드폰에 알림이 울렸어. 답도 없는 난 괜히 또 아저씨는 아닐까, 하고 마음 졸이면서 확인했는데 구준회더라고. 

'잘들어갔냐'. 짧은 다섯 글자가 떠 있는 대화방을 괜히 들어가기 싫더라. 지금은 영 구준회를 대하기 껄끄러웠으니까. 역시, 앞으로도 아무렇지 않은 척 지내기는 힘들 것 같았어. 

나도 내가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어. 내 마음이 뭔지도 모르겠고, 내가 뭘 원하는지도 모르겠고. 

 

 

 

 

 

 

 

예상대로 그 날 밤은 잠이 오지 않았어. 

 

 

 

 

 

 

 

 

 

 

 

 

 

 

 

 

 

 

 

 

"아... 진짜 학교 가기 싫다."
 

 

 

밥통을 열어보니까 밥이 없음. 

어젯밤 아저씨한테 괜한 화풀이를 하고 대충 씻는 둥 마는 둥 끝낸 샤워에... 또 다시 엎어져 울면서 뒤척이다 잔 이 정신없는 플랜으로 인해 밥이 없단 생각은 하지도 못 했던 것 같아ㅋㅋㅋㅋㅋ... 절로 긴 한숨이 새어 나왔음 

원래 보통 이럴 때면 늘 그랬듯 염치없게 옆집으로 찾아가 벨을 눌렀겠지...만^^...... 

이제 그럴 수도 없겠지... 내가 아저씨 얼굴을 어떻게 보겠음? 

 

 

 

 

 

 

 

 

"와... 대박. 진짜 못생겼다. 눈 부은 거 어떡하지." 

 

너네 거울 보고 빵터진 적 있음? 나도 이렇게 내 얼굴이 웃긴 적은 처음임; 

세면대 거울 속 내 모습은 어벤져스에 나오는 거 뭐냐; 헐크? 

아 물론 변신 전 헐크 말고 변신한 그 초록색 헐크 말하는 거야... 나 정말 진지함...... 

어제 얼마나 울었는지 기억도 안 날 정도니까 내 눈이 어떻게 됐을지는 대충 상상이 되지...^^? 

 

 

 

 

저게 내 얼굴일 리가 없다고, 오늘 하루 함께 지낼 못난 친구일 뿐이라고 현실 부정을 하면서 교복을 초스피드로 주워 입은 다음 주린 배를 잡고 집을 나왔어... 

어쩔 수 없이 아침밥은 대충 삼각김밥 하나로 때워야겠음... 

 

 

 

 

 

 

 

 

 

 

 

 

 

 

 

 

 

[iKON/김진환/구준회] 아파트 옆집에 잘생긴 미혼부 아저씨? 오빠? 사는 썰 09 | 인스티즈 

"와, 너는 진짜..." 

"...닥쳐.." 

"사진 찍어도 돼?" 

"난 분명히 닥치라고 했어......" 

"진짜 좀... 기괴해. 대박." 

"아, 나도 안다고!!!" 

 

 

 

 

 

 

교실 들어가자마자 애들이 단체로 비웃기에 바쁜 거임ㅡㅡ 난 내 눈의 상태를 잠시 잊고 있었기 때문에 왜 웃나 싶었는데 후... 

 

 

안 그래도 저기압이어서 왜 웃냐고 투덜댔는데 이수현이 말 없이 내 앞에 거울을 짜잔 하고 보여주더라... 그제서야 난 내 얼굴을 받아들여야 했다고 한다...... 

 

 

 

 

 

 

 

 

 

 

[iKON/김진환/구준회] 아파트 옆집에 잘생긴 미혼부 아저씨? 오빠? 사는 썰 09 | 인스티즈 

"야 솔직히 너가 김칫국 원샷한 거지. 그 사람이 널 어떻게 여자로 보겠음? 스물 다섯이야 스물 다섯." 

"맞는 말. 애초에 성인인데 게임 끝난 거지." 

"...너네 내 친구 맞냐..." 

 

 

 

 

그런데 제일 슬픈 건 쟤네가 하는 말 중에 틀린 말이 하나도 없다는 거임...... 

[iKON/김진환/구준회] 아파트 옆집에 잘생긴 미혼부 아저씨? 오빠? 사는 썰 09 | 인스티즈

 
 

반박할 수 있는 부분이 없다 이거예요; 

 

 

 

 

 

 

 

 

"아, 그래도 혹시 모르는 거니까 기대를 굽히진 말자." 

"야. 그 말이 더 우리 ㅇㅇ한테 상처를 주는 거 아님?" 

"에이... 이런 말이라도 해줘야지. 지금 ㅇㅇㅇ 눈물샘 터질 것 같은 거 안 보여?" 

[iKON/김진환/구준회] 아파트 옆집에 잘생긴 미혼부 아저씨? 오빠? 사는 썰 09 | 인스티즈 

"...그럼그럼, 그래도 잘 될 확률 1%라도 있을 테니까 걱정하지 마." 

"맞아. 1%라도 있는 게 어디?" 

 

 

아. 손가락으로 1% 강조하는 거 존나 얄밉. 쟤넨 위로를 하는 거야 마는 거야. 

 

 

 

 

 

 

[iKON/김진환/구준회] 아파트 옆집에 잘생긴 미혼부 아저씨? 오빠? 사는 썰 09 | 인스티즈 

"...야, ㅇㅇㅇ. 그냥 내가 다른 사람이라도 소개해줄까?" 

"이번에 이하이가 물어온 오빠 있는데 만나볼 가치가 있어. 스무 살인데 사진 보면 너 진짜 깜짝 놀랄걸?" 

"...됐어, 고3인데 소개까지 받으면서 누구 좋아할 생각은 없어." 

"사랑은 사랑으로 잊는다는 말 모르냐? 진짜 멋있으니까 잠깐만 만나보고 그 사람도 잊어버리면 되잖아. 이미 공부도 잘하면서 뭘..." 

"……." 

"어차피 너도 그 사람 좋아하는 거 힘들다며. 앞으로도 힘들걸? 그냥 잊어버리고 싶지 않아? 이 기회에 뿌리를 뽑아버려. 잠깐만 만나보라니까?" 

"……." 

 

 

 

 

 

 

이 기회에 뿌리를 뽑아버려. 

 

 

......설득 당해버렸다. 

안 그래도 오늘 구준회한테 난 너랑 사귈 생각이 없다고 말하려 했거든? 

아무리 생각해 봐도 난 구준회랑 사귈 수가 없을 것 같음... 그 몇 년을 완전히 친구로만 보다 갑자기 사귄다고 생각해봐 상상도 안 가잖아... 

 

 

 

 

 

 

하루종일 애들이 앞으로도 아저씨가 얼마나 네 마음을 찢어지게 할지 생각해 보라면서 엄청 뭐라고 하더라ㅋㅋㅋㅋㅋㅋ... 

그래. 만나보면 아저씨도 점차 잊혀지겠지. 이게 더 나을 거야. 애초에 승산도 없는 게임에 괜히 매달린 거지. 

여기까지 생각이 미치니까 나도 그냥 에라 모르겠다, 하고 홧김에 소개해주겠다던 그 오빠 연락처를 받았어. 

 

 

 

 

 

 

 

 

 

 

 

 

 

 

 

 

 

 

"...아, 네! 저 낮에 그 하이 친군데 소개 받겠다는... 네. 아, 그렇구나. 토요일이요? 네, 그 때 봬요!"  

 

 

 

하 전화 받는데 떨려 죽을 뻔했음ㅠㅠㅠㅠㅠ 전화 울렁증 있어서 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 이하이한테 카톡으로 소개 받을 오빠 사진 받아 봤거든? 

 

 

 

 

 

[iKON/김진환/구준회] 아파트 옆집에 잘생긴 미혼부 아저씨? 오빠? 사는 썰 09 | 인스티즈 

가운데 있는 오빤데 잘생겨서 눈은 번쩍 뜨였음...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마음 한구석에 어쩐지 계속 남아 있는 응어리에 계속 저기압이었어. 이유 모를 답답함에 한숨만 나오더라고. 

 

 

 

 

 

 

 

 

 

솔직히 내가 그 오빠를 소개받는다고 아저씨를 바로 잊을 수 있을진 잘 모르겠어. 아직 많이 좋아하니까. 

그런데 더이상 어젯밤처럼 나 혼자만의 감정 때문에 아저씨한테 화내기도 싫어...ㅋㅋ 

친구들 말대로 더 좋아하면 나만 힘들 거 아니야. 

앞으로 계속 좋아한다면 얼마나 속상한 일이 많을까, 이것만 생각하면 이 선택이 맞는 것 같아. 

준회한테 받은 마음도, 아저씨에 대한 마음도 모두 정리하고 싶더라. 

 

 

 

 

 

 

 

 

 

소개받을 오빠랑 이런저런 얘기 나누면서 전화하다 끊고 보니까 벌써 아파트 앞이었어. 

아 너무 떨어서 내가 전화하면서 무슨 말 했는지도 기억이 잘 안 나ㅋㅋㅋㅋㅋ... 

 

 

 

도어락 비밀번호 풀고 있는데 뒤에서 누가 오는 인기척이 느껴지더라? 

 

 

 

 

 

 

 

 

 

 

 

[iKON/김진환/구준회] 아파트 옆집에 잘생긴 미혼부 아저씨? 오빠? 사는 썰 09 | 인스티즈 

인기척에 뒤돌아보니까 아저씨도 하필 귀가 타이밍이었는지 이쪽으로 오고 있는 거야... 

아, 제발. 안 그래도 심란해 죽겠는데 하필. 

핸드폰 액정만 뚫어져라 보고 있던데 아직 날 발견하진 못한 것 같았어. 

아저씨 얼굴을 보니까 또 먹먹해질 것 같은 기분에 빨리 집으로 들어가려 했음. 

 

 

 

 

 

 

 

그런데, 어차피 이제 아저씨도 잊어버리려 노력할 거잖아? 계속 이렇게 어정쩡하고 어색한 분위기로만 있을 수는 없는 노릇이었음. 

생각을 해보자 ㅇㅇㅇ. 

먼저 미안하다 하고 아무렇지 않은 척 인사하는 거야. 알았지? 

 

 

 

작게 심호흡하고, 

 

 

 

 

 

 

"저... 아저씨." 

 

 

 

 

 

 

 

 

 

 

 

 

 

[iKON/김진환/구준회] 아파트 옆집에 잘생긴 미혼부 아저씨? 오빠? 사는 썰 09 | 인스티즈 

"……." 

 

 

 

 

 

...뭐야. 

나 지금 무시당한 거 맞지? 

 

 

 

 

 

 

 

 

 

 

 

 

 

***  

응팔 너무 재밌지 않나요ㅠㅠ 특히 정환이가 심장을 쥐락펴락 하더라구요.. 후... 

오늘 브금도 응팔 ost 했습니다! ^.^ ㅋㅋㅋ 오혁 씨 사랑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iKON/김진환/구준회] 아파트 옆집에 잘생긴 미혼부 아저씨? 오빠? 사는 썰 09  30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왔습니다! 이번 화는 진짜 멘붕이네요ㅠㅠㅠㅠ 나중에 한빈이와의 만남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8년 전
성유리
저도 이대로 써도 되나.. 하고 몇 초 고민 좀 하고 올린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예쁜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 (__) ♥ 전 항상 사랑합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
안대ㅠㅠㅠㅠㅠㅠㅠㅠ저기서 끝나버리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흑륵듀ㅠㅠㅠㅠㅠㅠ아 재밌어요 퓨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다음ㅊ편다음편 ㅠㅠㅠ기다릴게용 ㅠㅠㅠ재밌게읽구가욯ㅎ
8년 전
성유리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이렇게 댓글로 심장 바운스 타게 하실 겁니까.. ㅇ<-< 늘 감사합니다 애정해요 (--) (__) ♥
8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 이러런 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궁금해지는 이번편이었습니다!! 찌나니가 ㅠㅠㅠ 무시를 ㅠㅠㅠㅠㅠ 흐규흐규
8년 전
성유리
ㅋㅋㅋㅋ 나쁜 진환 나쁜 진환! 다음 편 금방 들고 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애정합니다 (--) (__) ♥
8년 전
독자4
아니ㅠㅠㅠㅠ 마지막 너무 궁금하잖아요ㅠㅠㅠㅠㅠ 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성유리
다음 편 금방 들고 오겠습니다 하하 잘 읽어주셔서 고마워요ㅠㅠ 제가 많이 애정합니다 (--) (__) ♥
8년 전
독자5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무슨일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난아ㅠㅠㅠㅠㅠㅠㅠ이로써 한빈이와 주네와 지나니의 4각관계....?ㅎㅎㅎㅎㅎㅎ 아맞다 작가님 조선왕김한빈 하편보구싶어여 ㅠㅠㅠㅠㅠㅠ 잘읽구가여!
8년 전
성유리
아직 조선 왕 한빈이를 기억해주고 계시다니ㅠㅠㅠㅠ 이렇게 감사할 수가.. 네 안 그래도 금방 올릴 계획입니다! 기다려주셔서 고맙습니다ㅠㅜ♡ 댓글 고마워요 애정합니다 (--) (__) ♥
8년 전
독자6
친구들 핵얄밉ㅋㅋㅋㅋㅋㅋ그래도 소개시켜주는건bb
8년 전
성유리
후.. 명치각입니다 명치각^^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으리으리 넘치는 친구들이죠 껄껄ㅋㅋㅋ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애정해요 (--) (__) ♥
8년 전
독자7
ㅠㅜㅜㅜㅠㅜ자까니무ㅜㅠㅜㅜㅜㅠㅠ지나니나빳다.....다음ㅅ편궁금해여ㅠㅡㅜㅋㅋㄱㅋ신작뜨면언능달려와서보께용ㅈㅎㅈㅎㅈㅎ잘읽고갑니당-!♡♡!
8년 전
성유리
헉 달려와서ㅠㅠ 제 하트를 받으십쇼! 1.Yes 2.예 둘 중에 고르시죠^^ㅋㅋㅋ 예쁜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 (__) ♥
8년 전
독자8
??????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 만나지말고 진환이만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성유리
하하 곧 나올 한빈이도 사랑해주세요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ㅠㅠ 제가 많이 애정합니다 (--) (__) ♥
8년 전
독자9
아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아 저는 진환이가 좋은데ㅜㅜㅜㅜ안돼한빈이말구 진환이 ㅠㅠ
8년 전
성유리
이렇게 갑작스럽게 애정 표현 하셔서 제가 좋아할 줄 아셨다면 크나큰 오예입니다! ㅋㅋㅋㅋ 제가 더 사랑합니다. (--) (__) ♥ 예쁜 댓글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0
ㅠㅠㅠ진환이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워!!!!!!!!!!!!!!!!!미워~어!!!!!!!!!!!!
8년 전
성유리
ㅋㅋㅋㅋ 댓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엉엉ㅠㅠ 끝까지 같이 해주세요 껄껄 애정하는 거 아시죠~? (--) (__) ♥
8년 전
독자11
아저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환아ㅠㅠㅠㅠㅠ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성유리
다음 편 시급하게 찾아주셔서 넘나 감사합니다 ㅋㅋㅋ 예쁜 댓글 고마워요~ 애정합니다 (--) (__) ♥
8년 전
독자12
아 왜 왜무시ㅐㅏㅜㅠㅠㅠㅠㅠㅠㅠ우ㅠㅠㅠㅠㅠㅠㅠㅠ김지난 왜그ㅐ루ㅜㅜㅜㅜㅜ방금 정주행하고 왔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성유리
정주행하고 왔다는 말이 왜 이리 좋을까 무조건 사랑합니다..ㅠㅠ 예쁜 댓글 고마워요 애정합니다! (--) (__) ♥
8년 전
독자13
안도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시당한겁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
8년 전
성유리
댓글 감사합니다ㅠㅠ 끝까지 같이 해주세요 :) ! 잘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애정합니다~ (--) (__) ♥
8년 전
독자14
??? 다음 꺼 바리 올려주세요 심장내심장
8년 전
성유리
워 이 댓글 남겨주시고 얼마 안 있어서 글 새로 올린 것 같은데 괜찮은 타이밍입니다! ㅋㅋㅋ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사랑합니다 (--) (__) ♥

8년 전
독자15
왜!!!!!!!무시해!!!!!!!!지나니너라도 용서 못!!!!!해!!!!!!!!주네한테 다이를거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지나나ㅜㅜㅜ 무시는 좀 아니지 않아?? ㅠㅠ 무시는 내 다리에 있는게 무시야ㅜㅜ 무다리ㅜㅜ 그리고 잊으려고 소개받은 비쥬얼이 김ㄹ한빈.. 하.. 부럽네여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아이콘 [밥환/바비진환] 知斧斫足 coma 10.17 18:02
아이콘 [iKON] 본격 아이콘 홍일점 영업글 09119 닭이 먹고싶어.. 10.16 23:18
아이콘 [iKON/김한빈] 가장 보통의 연애 시리즈 01 : 패티쉬 (2) 48 구모씨 10.15 15:47
아이콘 [IKON/구준회] 사생인줄알았는데 와이지관계자인썰10 (구준회 번외)74 mombin 10.13 06:10
아이콘 [iKON/김한빈] 가장 보통의 연애 시리즈 01 : 패티쉬 41 구모씨 10.12 23:40
아이콘 [iKON] 본격 아이콘 홍일점 영업글 08109 닭이 먹고싶어.. 10.12 00:07
아이콘 [IKON/구준회] 사생인줄알았는데 와이지관계자인썰9124 mombin 10.11 23:27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고프다 10.11 21:53
아이콘 [iKON/송윤형] 해를 품은 달 中24 6233 10.11 19:38
아이콘 [IKON/남콘] IKON의 나날 - 프롤이라쓰고 잡담이라 읽는다3 도망자 10.11 17:49
아이콘 [iKON/WINNER] YG Family의 아가들이 형일때 ep.00 (부제: 소개 아닌 소개)3 그림자밀크 10.10 18:25
아이콘 [IKON/구준회] 사생인줄알았는데 와이지관계자인썰863 mombin 10.10 18:01
아이콘 [iKON/밥햫] 오늘따라4 햫초 10.10 03:28
아이콘 [IKON] Airplane .17 mombin 10.10 03:21
아이콘 [IKON] Airplane6 mombin 10.10 02:09
아이콘 안녕하세요 '-'3 햫초 10.10 01:10
아이콘 [iKON] 본격 아이콘 홍일점 영업글 07117 닭이 먹고싶어.. 10.09 23:42
아이콘 [ikon/김한빈] 너콘이아이콘누나되는썰006 지나니를개로피.. 10.09 22:04
아이콘 [iKON/구준회] 선생님, 이 문제 모르겠는데요 005 과외1 10.09 17:14
아이콘 [IKON/구준회] 사생인줄알았는데 와이지관계자인썰6151 mombin 10.09 14:55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8 고프다 10.09 01:43
아이콘 [IKON/구준회] 사생인줄알았는데 와이지관계자인썰5157 mombin 10.07 23:51
아이콘 [IKON/구준회] 사생인줄알았는데 와이지관계자인썰4112 mombin 10.07 17:20
아이콘 [IKON/구준회] 사생인줄알았는데 와이지관계자인썰386 mombin 10.07 11:48
아이콘 [IKON/구준회] 사생인줄알았는데 와이지관계자인썰287 mombin 10.07 01:31
아이콘 [IKON/구준회] 사생인줄알았는데 와이지관계자인썰100 mombin 10.07 00:02
아이콘 [iKON] 본격 아이콘 홍일점 영업글 06111 닭이 먹고싶어.. 10.06 22:05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1:12 ~ 4/30 1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