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44468l 9
변백현 수술 다 끝나고 회복실 누워있다길래 얼른 옷 갈아입고 회복실 갔더니 산소호흡기 쓰고 자고있더라고. 마침 주치의 쌤이 변백현 보러 오셨길래 여쭤봤더니 수술은 잘 끝났다고 하셔서 한시름 놨지. 그러고 좀 기다리니까 변백현이 눈을 슬금슬금 뜨고는 호흡기를 빼는거야. 

 

"야야야, 그걸 왜 빼?" 

"바람 차가워." 

"그래도 하고 있어, 너 때문에 수명 십년은 줄었다." 

 

억지로 호흡기 채우고 걍 손으로 내가 누르고 있었어. 변백현 힘없어서 몇번 내 손 치다가 걍 포기하고 다시 잠.. 병실로 올라와서 변백현 계속 자고 있는데 교수님이 올라오시더니 변백현 엉덩이 철썩철썩 때림. 내가 깜짝 놀라서 어, 교수님.. 하니까 교수님 걍 웃으시더니 변백현 깰 때 까지 흔들어서 괴롭히셨어. 사실 나도 옆에서 좀 즐겼지만.. 

 

"인턴, 안일어나나?" 

"으아...누구.., 아, 교수님?" 

"너 임마, 넌 의사 못해. 때려쳐, 그냥." 

"아이, 교수니이임..." 

"어후..." 

 

변백현이 졸귀인척 하면서 애교 살랑살랑 부리니까 교수님 결국 아빠미소 터지면서 이마 톡 튕기셨어. 아마 쟤 애교로 한두번 넘어간게 아닌듯해.. 무튼 교수님이 변백현 보고 일주일 꼬박 입원하라고 당부하시고 가셨어. 내가 옆에 꿈뻑거리면서 앉아있으니까 변백현이 빤히 쳐다보는거야.  

 

"어,어..나 잠깐 나갔다 올게." 

"어디?" 

"아,어..아, 밖에 김종대 와있거든." 

"그럼 걔 보고 들어오라 그래." 

 

으아악 속으로 비명지르면서 결국 못나가고 폰으로 김종대 불렀어. 사실 김종대 아까 변백현이 토한 것 때문에 변백현 자취방에서 옷갈아 입는다고 갔거든. 내가 어색해서 계속 이불만 잡고 괜히 수액라인 잡고 그랬어. 

 

"수액 멀쩡히 들어가는데 왜 자꾸 체크해?" 

"아..혹시나하고.." 

 

아 시방 어색해!! 티도 못내고 어색기류 계속 흐르는데 김민석이 커텐걷고 우리 쳐다보는거야. 순간 변백현 표정 완전 날카로워지고. 

 

"넌 아직도 퇴원 안했냐?" 

"재수술한 사람이 뭐그리 당당해?" 

"아오, 저 새끼.." 

 

김민석이 막 빙글빙글 웃으면서 배드에 걸터앉으니까 변백현이 발로 막 툭툭 차고 내가 하지말라고 발목 잡으니까 변백현 표정 더 썩음..좀 이따가 김종대왔는데 급 시끄러워져서 변백현이 막 짜증냈어. 

 

"아 머리아파 죽겠는데, 조용히 좀 해." 

 

김종대가 입 삐죽거리면서 삐져있다가 갑자기 옛날 얘기를 하는거야. 김종대 변백현이랑은 고딩때부터 쭉 친했으니까 그 사이에 진짜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거든. 김민석은 흥미롭다는 듯이 눈 반짝이고 변백현은 김종대 멱살 잡았다가 힘 못써서 자포자기 했지. 김종대가 얘기했던 것 중에 하나 얘기하면, 변백현 인턴으로 들어온지 얼마 안됐을 때 일이야. 

 

 

 

 

ㅡ 

 

그 날은 응급실에 교통사고 환자가 들어온거야. 근데 이게 몇중추돌이랬지..무튼 되게 큰사고였어. 진짜 정신없고 환자는 계속 들어오는데 베드는 부족하고. 변백현은 인턴된지 얼마 안되서 당연 응급실에 있었고 나도 그때는 응급실파트였어. 베드가 너무 부족해서 병동 남는 베드 다 끌고 내려왔는데도 부족한거야. 인근에 큰 병원이 우리병원밖에 없어서 어떻게 수송할 수도 없는 상황이었어. 

 

나 옷에 피 다 튀고 손이며 얼굴이며 죄다 피범벅이었어. 변백현이 계속 그게 맘에 안드는지 손에 물수건을 쥐어주는거야. 그래서 대충 닦아내도 밀려들어오는 환자들 받다보면 또 묻고, 변백현 얼굴은 점점 구겨지고. 

 

"얼굴 좀 닦아, 손도 그게 뭐야." 

"닦을 시간이 어디있어. 야, 저기 저기!" 

 

잠깐 얘기하고 있는 사이에도 환자가 들어오는거야. 남는 의사가 없었는지 구조대원들이 당황하길래 변백현이랑 얼른 뛰어갔더니 진짜심각한 환자였어. 차에서 끌어내는데 오래걸려서 늦게 왔다는거야. 피를 너무 많이 흘려서 수혈을 해야하는데 환자가 너무 많아서 혈액도 다 떨어졌어. 환자 혈액검사했더니 에이형이었고 변백현이 급하게 에이형을 찾는거야. 

 

"혈액형 에이형이신 분 계세요?!" 

"백현아, 나 에이.." 

"너 빈혈있어서 안돼, 조용히 하고 있어." 

"지금 수혈 할 수 있는 사람 없어, 보호자한테 할 수도 없고.." 

"왜 없어, 넌 그냥 기다려." 

"내가 하면 된다니까, 보호자분, 제가 수혈할테니까 걱정마세요." 

"아,ㅇㅇㅇ진짜..." 

 

변백현이 수혈바늘 가지고 와서도 계속 망설이는거야. 자기가 에이형 찾아보겠다면서 간다는거 억지로 잡아서 결국 수혈했어. 나 누울 침대도 없어서 환자 옆에 앉아서 수혈했는데 변백현은 이 모든 상황이 맘에 안들었던거야. 계속 안절부절 머리 헤집으면서 환자보다가 틈틈히 나한테 달려오더라고. 

 

"야, 괜찮아? 어지러우면 바로 말해." 

"아무렇지도 않으니까 가서 환자나 봐." 

"이게 뭐냐,진짜. 앉아서 수혈하면 더 어지러운데. 너 이것만 하고 병동 간호사랑 교체해, 어?" 

"알겠어, 알겠어." 

 

나 사실 계속 어지러웠는데 말하면 바로 변백현이 바늘 뽑을거 뻔하니까 괜찮다고 했어. 변백현도 바쁜지 나한테 계속 오다가 못오는거야. 나는 변백 분주하게 돌아다니는거 구경하다가 머리가 뎅 울리는거야. 변백현도 정신없고 나도 넋 놓고 있다가 수혈을 너무 오래해 버린거야. 순간적으로 변백현 불렀는데 변백현이 고개 딱 들더니 표정 싹 굳어서 뛰어왔어. 

 

"미쳤어? 너 이거 몇분째야?" 

"몰라, 머리아파. 소리 좀 지르지마." 

"내가 못와도 니가 때되면 뺐어야지, 내가 이래서 너 하지 말라고 했지. 어? 왜 말을 안듣고 꾸역꾸역 니가 한다 우기냐고, 내가 너랑 일이년 아는 사이야? 내가 너를 몰라?" 

"나 좀 엎드려있을래.." 

"병실 잡아 줄테니까 가서 혈액 들어오는대로 수혈받아." 

"병실에 베드 다 내려와서 남는 거 없어, 그리고 혈액 여기도 모자라. 내가 알아서 할게, 가봐." 

"응급환자만 환자야? 너, 그거 고쳐야 돼. 니 몸 관리 니가 안하면 누가하는데, 너 이틀 연속 나이트뛰고 와서 수혈하는게 말이나 됐냐, 처음부터?" 

 

계속 앞에서 잔소리 해대는데 내가 짱나서 걍 두손으로 귀막고 무릎에 얼굴 파묻었어. 변백현이 계속 팔 잡아당기면서 지 당직실이라도 가서 누우라고 하는데 말투 완전 화나있는거야. 얘가 평소에 엄청 다정하잖아. 근데 약간 다혈질적인게 있어서 맘에 안드는거 있으면 말투랑 표정이 싹 바뀐단 말야. 나 변백현이 화내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쟤가 말도안되는 억지 쓰면서 화내니까 나도 짜증나는거야. 솔직히 내가 변백현 당직실 들어가 눕는것도 말이 안되고 환자 미어터지는데 사람 한명 비면 인력 딸리는거 어떻게 감당해? 내가 어디 심하게 아픈것도 아니고 잠깐 어지러운것 가지고 난리치니까 나도 화나서 쏘아붙였어. 

 

"나 내 몸관리 알아서 해, 너나 맨날 억지부리는 버릇 고쳐. 지금 상황파악 못해? " 

"너 그러다 쓰러지면, 그러면 어떡할건데?" 

"어지러워서 쓰러진 적 한번도 없으니까 가서 일이나해." 

 

완전 냉랭한 기류흐르고 다시 환자 보는데 교통사고라 그런지 진짜 끔찍한 외상이 많았단 말이야. 내가 추스리려고 하기만 하면 변백현이 와서 뺏어가지고 지가 다 하는거야. 

 

"저기 가서 시티실 옮기는 거나 거들어." 

"너 왜 자꾸 내가 하는 일마다 그래?" 

"손에 피묻히는거 보기 싫어서 그런다, 왜?" 

"응급실에서 손에 피 안묻히는게 말이 되냐?" 

"어, 말 되지." 

 

변백현이 억지 부리면서 계속 내 일 가로채는거야. 쟤가 유독 나 피묻는거 싫어했었거든. 여자애가 피 많이 보면 안된다고. 그게 병원에서 가능하기는 하냐만은.. 지금 생각하면 쟤도 다 나 생각해서 그런건데 나는 그때 너무 화가 나는거야. 변백현이 내 일 다 가로채니까 저게 나 무시하는건가,하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진짜 열받은 상태로 일했어. 새벽에 환자들 밀려왔었는데 아침 8시쯤 되서야 일이 일단락됐지. 나는 아까부터 어지러운것 때문에 잠깐 앉았는데 변백현이 또 와서 잔소리 해대는거야.  

 

"그러게 내가 아까 쉬라고 했지, 나 오늘 퇴근 못해서 김종대불렀어. 집까지 태워달라그래." 

"김종대를 왜불러? 걔가 무슨 니가 오라하면 오고 그래야해? 택시타고 가도 되는 거린데 왜 애를 왔다갔다하게해?" 

"너 택시 안탈거 뻔하니까 그렇지, 그리고 너네 집에 아무도 없잖아, 오늘." 

 

내가 진짜 너무너무 화나서 눈물이 나올라 하는거야. 눈물 그렁그렁 고이니까 변백현이 당황해서 내 앞에 쭈구리고 앉아서 급 달래기 시작했어. 와 나 더 화나서 꺼지라고하는데 마침 김종대가 와서 나보더니 깜짝 놀란거야. 옷이랑 얼굴이랑 다 피범벅되어있으니까. 

 

"어우, 응급실 뒤집혔구만? 근데 얜 왜 울라그래?" 

 

김종대가 막 다정하게 얘기하면서 어깨에 손 올리는데 미친듯이 서러운거야. 그래서 김종대 끌어안고 막 엉엉 울었더니 김종대가 등 토닥토닥 해주면서 왜 그러냐고 계속 물었어. 변백현이 미안한지 내 손 살짝 잡았는데 내가 탁 쳤더니 김종대가 상황파악하고선 나 데리고 나가더라고. 

 

"변백현이랑 또 싸웠어?" 

"응.." 

"변백현이 다 너 걱정해서 그러는거지, 너 닦아주라고 물수건도 챙겨주던데." 

 

저러면서 물수건으로 얼굴이랑 손이랑 닦아주는데 갑자기 엄청 미안해지는거야. 솔직히 변백현이 한 말 중에 틀린거 하나 없는데. 내가 괜히 예민해져서 막 화내고, 울고 그랬으니까. 거기다가 마지막에 변백현이 손잡았는데 내가 뿌리친게 생각나서 더 미안해지고.  

 

"변백현 안에 있어?" 

"어, 응급실에 있을걸." 

 

 

 

 

ㅡ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미니에요ㅠㅠㅠ 오늘 글도 너무 좋아여.. 다정한데 다혈질인 백현이ㅠㅠㅠ 걱정해주는거 엄청 좋네요ㅠㅠㅠ 그렇죠.. 작가님껜 논술... 저에겐 실기.. ㅁ7ㅁ8 오늘도 우리 존재 화이팅이에요..
10년 전
독자2
와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짘짜ㅜ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징어 어지러울때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ㅠㅠ사랑해요 너무 압박감가지고 준비하면 더 안될때도있어요 조금은 숨을돌리고 조금은 느리게준비하는게 때로는 도움이될수도있어요 작가님화이팅!
10년 전
독자3
괜춘해여~ 오늘 글도 짱짱 좋아요ㅠㅠ 화내면서 챙기니까 징어가 저러지 쀼... 그래도 챙겨주는 백현이 좋다됴탕♥♥ 물수건챙겨주고 으휴 이번에는 징어가 잘못했네~ 얼른 큥이랑 어색한거 풀렸으면 좋겠당 ! 작까님도 수시 잘 준비해서 잘하고 오세요 역시 수험생의 길은 힘든거네요ㅠㅠ 이젠 제가..수험생 또륵ㄸ륵ㅠㅠ 적분이나하러..가야겠네요 작까님 굿밤! 화이팅하시고 잘 보고 오세용ㄹ 제가 응원할께요~~♡
10년 전
독자4
갠챠나여!! 이제 논술기간이져....ㅠㅠ 논술대박나실거에여!
저때눈 징어가 잘못탰네여! 큥이가 저렇게 챙겨주는데!

10년 전
독자5
수시아직 안끝나셨는데 이렇게라도 와주셔서 감사하죠ㅠㅠ! 작가님 화이팅!!
10년 전
독자6
논술화이팅 잘보시고오세요 대박나시고!!! 징어도 징어지만 백현이도 성격 불꽃튀네여 무서웢......(소금소금)
10년 전
독자7
헐현아 너의박력에 내가죽겄다 죽겄어 ♥♥♥♥♥♥♥♥♥♥♥♥♥♥♥♥♥♥
10년 전
독자9
아직끝나지도안ㅇ앗는데이렇게와주셔서감사해요ㅠㅠ 걱정해주는 백현이 너무좋네여ㅠㅠㅠ사랑합니다 작가님도힘내세요♥♥
10년 전
독자10
어.....제가암호닉신청을했었나요?안했다면소희로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ㅠㅠ 헷갈려서저번화찾아보니까 썼는데그전화는안썼...(부끄)처음보는암호닉이라당황하셨겠죠.. ㅈ...저예요 미안요....☆ 어휴배큥이랑징어랑은바빠지면싸우뮤ㅠㅠㅠㅠㅠㅠ 근데상황이싸울상황이긴함ㅠㅠㅠㅠㅠ 얼른가서사과햐!!
10년 전
독자11
작가님 좋은글 써주셔서감사해여ㅠㅠㅠ
논술대박나세여 화이팅!!!!

10년 전
독자12
ㅜㅠㅠㅠㅠㅜ오늘글좋아서막읽다가끊겨서당황ㅋㅋㅋㅋㅋㅋㅋ 내일꼭얼른오세요ㅠㅠ기다리고있을께요ㅠㅠ
10년 전
독자13
수시도 화이팅!!
백현이 징어생각ㅠㅠ너무좋다ㅠㅠ 그 사이에서 중재해주는 종대너무좋아ㅠㅠㅠ종대너는 내꺼해라

10년 전
독자14
으어얽.......여기서 끊다니......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 백현이 되게 생각하는게 이쁘다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 뒤에가 너무 궁긍해ㅠㅠ!!!!!!!
10년 전
독자15
할오늘글너문무좋아요 젛이서오타나네여ㅠㅠㅠㅠ신알신이데애하다니 이런나쁜독자같으니
10년 전
독자16
작가님글너무좋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아휴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글진짜꿀잼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시화이팅입니다~~~
10년 전
독자18
갠차나여ㅜㅠㅠㅠㅜㅜㅜㅜ 오늘도 역시나 꿀잼!!! 백현이가 많이 걱정해쥬는데ㅜㅠㅠㅠㅠ싸우지먀ㅜㅜㅠㅜㅜㅜ
10년 전
독자19
아좋아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백현아ㅜㅠㅠㅠ어휴 걱정해주는거 왤케좋죠ㅜㅠㅠㅠㅜ으앙ㅠㅜ논술화이팅이에여 작가님
10년 전
독자21
어휴ㅜ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 논술대박나기를!!
10년 전
독자22
백현이가 징어 생각하는 마음은 일등이네요ㅜㅜㅜ부럽고ㅜ설레고ㅜ작가님 저 얘네둘이 더 달달한거 보고싶어요ㅜ가상으로라도 설레게ㅜ
10년 전
독자23
비타민이에여,,,,,,,그러게여,,,,,,,수능이단줄알았는데,,,,,다시학원가서,,,,,논술하고이써어여,,,,,,,,,,하,,,,,,,
10년 전
독자24
유후예여ㅠㅜㅜ아악!!!!!!!여기서끈으시면안대는데엉엉논술잘글쓰시고꼭빨리오세용ㅎㅎ
10년 전
독자25
아 쿠키에요 아 울고 싶어.. 내가 감히 자느라고 이 글을 놓치다니.. 9시간이나 지난 지금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여!! 공부 시작하기 전에 잠시 로그인했더니 쪽지가 와있네!!!! 엄청 기뻐하면서 들어왔어요ㅋㅋㅋ 전 수능보면 끝난 줄 알았는데 수시가 남았다뇨.. 다시 공부해야 되는거에요? 그럼 이제 진짜 수시만 남은건가요 뚜둔..! 수능 끝내고 좀 쉬었어요? 공부 때문에 고생이 많네요 나도 내일 시험이니까 열심히 해야겠다.. 저도 다음 주부터는 진짜 잉여처럼 지낼 것 같아요 진짜 맨날 놀고 싶다..ㅋㅋㅋㅋ 작가님 꼭 좋은 결과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 감히 절 설레게 하다뇨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빠잇팅!!!!!
10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 나도 고삼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있을게!!퐈이팅~
10년 전
독자27
오늘도 짱짱매이죠ㅜㅜㅜ 다정한데 다혈질이얌.... 걱정해주는거 완전 설렘 폭탄!!! 오늘도 여기 드러누워야 겠어여...
10년 전
독자28
진짜작가님 ㅣ금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100년만년평생기다릴수잇으니깐 잘하고오세요!!! 화이팅!!!!!!!!!!!작가님은 잘하실꺼에요 글도이렇게 잘쓰시니깐 (찡긋)
10년 전
독자29
크림치즈로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
10년 전
독자30
헐...왜나 이런 완전 조은글을 뒤늦게본거지요? 어ㅐ죠? 헐 나 신알신해야겟어 뒷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지는걸. 얼릉 와라 뿅
10년 전
독자31
벡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짱이네야ㅠㅠ
10년 전
독자32
나도 고삼 ㅠㅠㅠㅠ같이 힘내자!! 쨔응!!!! 화이팅~~~ 글 재밌게 봤엉ㅇ!!
10년 전
독자33
ㅠㅠ ㅠㅠㅠㅠ글너무좋아요 ㅠㅠㅠㅠㅠ멍뭉하다가 다혈질이어으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엄청해주네큥아.... 작가님논술화이팅!!
10년 전
독자34
나인티하먄서 댓글 첨달아보는데......정말..금손이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 항상화이팅하세요@!!♥
10년 전
독자35
와 진짜 주말에 너무 바빠서 인티 못햇는데ㅠㅠㅠ저 수능 끝나서 이제 많이 볼 수 잇다고 생각햇는데....아쉬워요ㅠㅠㅠㅠ논술 끝나고 많이 오셔야해여ㅠㅠㅠ변백현 미쳐요ㅠㅠㅠ인티 들어와서 보고잇는데 신알이 빨리 가서 봐야겟네옇ㅎ
10년 전
독자36
으아 저런일이.... 걱정해주는것도 좋지만 김간 마음도 이해는되고ㅠㅠㅠㅠ병원이란 참 무서운 곳이네요ㅠㅠㅠㅠㅠㅠ다정한 백현이가 화내는거.. 무서운데 설레는건 왜때문이죠
10년 전
독자37
ㅠㅠㅜ간호사라는 사명감을가지고 일하는 김간너무멋있어요ㅠㅠㅜㅠ그치만 백현이가 걱정하듯이ㅠㅠㅠ김간이자기몸을 사랑해가면서 일했으면좋겠다ㅠㅠㅠ걱정해주는 백현이 짱짱
10년 전
독자39
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진짜 착하구나나하나하나 다 걱정하고 챙겨주고ㅠㅠㅠㅠㅠ아유ㅠㅠㅠㅠㅠㅠㅠ논술 피곤하시겠다...ㅠㅠ
10년 전
독자40
변백혀뉴ㅜㅠㅠㅠㅠㅠ진짜짱이네
10년 전
독자42
제가 왜 이글을 이제서야 봤을까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바쁜 와중에도 챙겨주는 저 다정한 남자봐여ㅜㅜㅜㅜ 어떡해여ㅜㅜㅜㅜ 나 진짜 잠 못자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4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쿵심쿵
10년 전
독자47
ㅠㅠㅠㅠㅠ뱍큥아ㅠㅠㅠㅠ픂ㅍ퓨ㅠㅠ걱저유ㅠㅠㅠ햐줘서ㅠㅠㅠㄱㅎ마위우ㅜㅠㅠ
10년 전
독자48
ㅠㅠ ㅠㅠㅠㅠ아진짜 설레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아 백현이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ㅈ설렌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너넨 왜 맨날싸우고 그러냐 사람들 당황하게
10년 전
독자51
빈혈있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지금이순간이감덩입ㅂ니다 ㅠㅠㅠ
10년 전
독자54
종대가 중간에서 참 잘해주네여ㅠㅜㅜㅠㅠ짱짱 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김간 큥이가 다 생각해서 그러는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5
다걱정되서그렇게화낸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너무시한거아니야ㅜㅜㅜㅜㅠㅠㅠ화내는거보니까무섭긴무섭구나큥이..병원에서일하다보니예민해지니까더그렇게악회된듯..ㅇㅇ..뭐쨋든징어도큥이가왜그랫는지알고자신도미안하고구러니까금방풀렷겟졍ㅎ
10년 전
독자56
아성격완전 내스타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57
징어야ㅠㅠㅠㅠ니가걱정되서그런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8
아백현이 진짜멋있네여 어디저런남자없나요 눈만높아지고있내요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허류ㅠㅠㅠ짜식챙겨주는거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취향저격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변백현성격이딱...
9년 전
독자61
과거도 백현이는 엄청 챙겨줬구나ㅠㅠㅠㅠㅠㅠㅠ예쁜자식
9년 전
독자62
왜 맨날싸워ㅠ
9년 전
독자63
ㅜㅠㅠㅜㅜ백혀나이ㅡ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다정햐ㅠㅠㅠ
9년 전
독자64
ㅜㅜ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진짜재밋어여ㅠㅠㅠㅠ꺄아!!!!백현이성격이랑뭔가제성격이랑비슷해서공감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백현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걱정해주는 거 왜 이렇게 좋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종대도 다정다정해서 잠시 설렜고ㅠㅠㅠ
9년 전
독자67
와 이게 점점 재밌어지눈 거 알아요?????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하... 저엏게걱정해주는남자라도잇으면저는감지덕지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재미지다재미지다
9년 전
독자70
징어가 몸을 함부로 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몸상하면 큰일나는데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체력이국력이라고 건강최곤데말이죠ㅠㅠㅠ
9년 전
독자71
나도빈혈있는데....나도걱정해줘...
9년 전
독자72
ㅠㅠㅠㅠㅠㅠㅠ걱정해주는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네여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걱정해주는 변백현 진짜 죠아ㅠㅠㅠㅠ흐어유ㅠㅠㅠㅠ 둘다 고집한번 오지게 쎄다 진짜 으휴ㅠㅠㅠ
9년 전
독자74
그래...항상 좋을순 없지 싸우면서 정도 드는거니까 내가 눈 데록데록 굴리면서 조용히 지켜볼게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5
어우....어우야....심장아...나대지말라코...
9년 전
독자76
으아ㅠㅠㅠㅠ물론 얼굴굳히면 무섭자만.. 그래도ㅠㅠㅜ걱정해주는게ㅜㅜ어디에요ㅜㅜ
9년 전
독자77
아이거너무조아여ㅠㅠㅠㅠㅠㅜ근데 정주행할라니까 13편이없음...왜...왜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13펴니ㅠㅠㅜㅜ없ㅠㅠㅜㅜ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인티가아파서 13편18편이 삭제되었었어요.. 조만간 다시 찾아서 복구시켜놓을게요^♥^
9년 전
독자79
홀 감삼당 하트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78
진짜꿀잼이에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ㅠㅠㅠㅠㅠ과거여행도 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쩐다ㅠㅠㅠㅠㅠㅠ진짜 백현이 챙겨주는거 완전 달달해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와챙겨주는거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진짜ㅠㅠㅠㅠㅠㅠㅠㅜㅠ그이고작가님고3인데공부하시면서글쓰신거보면진짜대단하세요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82
징어화해하러가나ㅜㅜㅜㅜㅜ무튼백현이다정하네요ㅜ
9년 전
독자83
변백현 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잘챙겨줘 ㅜㅜㅜㅜ
9년 전
독자84
그게 다 니가 걱정되서 그러는거야ㅠㅠㅠㅠ좋아하는여자가 응급실에서 자기가 봐도 심한 상처를 보고 얼굴이랑 손에 피묻고 하는데 누가 좋아하겠어ㅠㅠㅠㅠㅠㅠㅠ우리 백현이 몇년동안 마음고생 심했겠네..ㅎㅎ
9년 전
독자8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펀다ㅠㅠㅜ김천사동뎌
9년 전
독자86
아고..ㅜㅜㅠㅜㅠ다혈질 백현이 걱정해주는거 진짜ㅜㅜㅜㅜㅠ근데 징어가 화날만하네요..걱정해주는건 아닌데 일을 다 막고있으니ㅜㅜㅠㅜ
9년 전
독자87
아니 걱정해주는건 아는데!
9년 전
독자88
아..이와중에 종대 왜 설렘..☆★♥.. 백현아 미안햎이런녀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9
작가님진짱재미있네요ㅠㅠㅠ작가님정말금손..ㅠㅠㅠ백현이걱정되게많이하네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나같아도 저때 화내고 뒤돌아서서 후회햇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싸우지마ㅜㅠㅜ ㅜ밷현아ㅠㅜㅜㅜㅜㅠㅜㅜ챙갸주는거봐ㅠㅜㅜㅜ후어어ㅓ
9년 전
독자92
하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진짜진심잼..
9년 전
독자94
아아ㅏ아아ㅠㅠㅠㅠ왤캐다정해ㅠㅠㅠㅠㅠㅠ다정열매먹었냐ㅠㅠㅠ
9년 전
독자95
와 작가님진짜 글 넘 잘쓰시는듯...무슨 드라마 보고있는거 같아요..ㅜㅜㅜ너무너무 재밌게 잘 보고있어요
9년 전
독자96
재밌어요 ㅠㅠ이제점점달달해지겠저ㅠㅠ
9년 전
독자97
백현아ㅠㅠㅠ너의그행동들 굉장히 쿵쿵하다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98
으아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배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진짜달달하다진짜로미쳐버릴거갗음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징어 몸관리 잘해ㅠㅠㅠㅜㅜ 백현이도 서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1
하...진짜 좋다......와.....금손이시네 작가님...b
9년 전
독자102
이렇게 걱정해주는거 너무좋다ㅠㅠㅜㅜㅠㅠ
9년 전
독자10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밋다ㅠㅠㅠ백현아너무좋다ㅠㅠ여주그렇게생각해주고ㅠㅠ나도빈혈있어백현아ㅠㅠㅠ이번에는징어가잘못했네!!싹싹빌어야겠다
9년 전
독자104
너무재미있어요ㅜㅜㅜ
백현이 화내는것도 완전멋있다
저런의사쌤은 어느병원가면있나요

9년 전
독자106
백현이가 걱정되서 그러는거지ㅠㅠㅠㅠㅠ너무 자기 몸을 안챙기니까 백현이라도 안챙겨주면 누가 챙겨ㅠㅜㅠ백현이는 그런게 답답할 뿐이고ㅠㅠㅠ무시하는게 아니라 정말로 손에 피묻히고 여자애가 끔찍한거 보는게 싫었던거 뿐인대ㅠㅠㅠ그것도 좋아하는 여자애ㅠㅠ당연히 둘다 지금 화난 상태라서 백현이 말이 어이없을수도있는대 거짓말하는건 아니라는거ㅠㅠㅠ그래도 나중에 백현이 마음 이해해줘서 다행이에요ㅠㅠ뜬금없지만 작가님 글 진짜 재밌게 쓰시는것 같아요!! 제가 지금 3번째? 4번째 정주행하는 중인데 질리지가 않아요ㅋㅋㅋㅋ이런 치명적인 작가님!! 변치명다음으로 치명적이시네요 (찡긋-☆)...ㅋㅋㅋㅋ죄송해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7
헐 처음에도 징어많이챙겨주ㅏㅅ구냐ㅠㅠㅠㅠㅠㅠㅠ싸우지마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에긍~~~ 백현인 걱정되서 그러는건데 이해해야지~ 자기몸 자기가 챙겨야지 누가챙겨 ㅇㅇ아ㅠㅠㅠㅠㅠㅠㅠㅡ 수혈도 함부로 그렇게 하면안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ㅠㅠㅜㅜㅜ화냐지마ㅜㅜㅠㅠ무서워ㅜ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이걸 츤데레라고해야돼 말아야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챙겨줘서고맙긴한데 ㅇ너무 무섭게 따박따박그러니까는...ㅜㅠㅠㅠㅜㅜㅠㅠ무서워ㅜㅜㅠㅠ엉엉우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그랴도 자상해ㅜㅜㅠㅠ좋아ㅜㅜㅠㅠㅠㅠ징어가 잘못했어......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13
너무재밌어요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네둘다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ㅏㅠㅠㅠㅠㅠㅠㅠㅠ괘잼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저런데도 생각해주는거보니까백현이가여주많이종하햇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감덩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7
나도저런남사친하나만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짱재밋어요!(♥)핱흐
9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듬직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아고고... 백현이도 여주 걱정되고 그러니까 그런건데 저때에는 잘 멀랐으니까 그런거엤져..
9년 전
독자120
와ㅠㅜㅜㅜ 백현이 다정해ㅠㅠㅠㅠㅜㅠㅠㅠ진짜로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1
여주너자꾸예민하게굴지말아라아ㅏㅏㅏㅏㅏ왜그르냐아ㅏㅏㅏ증말진짜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ㅠㅠㅠㅠㅠ다정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 보고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ㅎ얼른 담편보구 와용 숑숑
9년 전
독자123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니가 다 챙겨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너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남자 왜 내 주뱐애는 업ㄱ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아 완전 이드ㅏ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아우. ㅠㅠㅠㅜ저 잔찌ㅜㅜㅜㅜ설레서ㅜㅜㅜㅜㅜ못 자겠네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127
어ㅣ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사과하러 가나요~~오오 왜 싸우고 있는데 달달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와 ㅠㅠㅠㅠ 연애충동 일으키는 글이네요 ㅠㅠㅠ 연애 하기도 전인데 저렇게 다정하면 어떡해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아아아ㅠㅜㅜㅠㅠㅠㅜㅠ다진짜 아련터져요.
꿈 간호사랑,제과제빵중고민했는데 이거보니 간호사가되고싶은맘이 상승ㅠㅠㅜ

9년 전
꼬잉또오잉
열심히간호사영업중..ㅎㅎㅎㅎ^♥^
9년 전
독자132
와 짖ㅁ자 처음주터 정주행중이에오 언제까지 다일ㄷ지..... 다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사쌤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 배켜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백현이 일편단심 해바라기네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4
허류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내가백현이ㅠㅠㅜㅜㅜ챙겨줘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허류ㅠ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5
ㅠㅠㅜ재밌어요 꿈이 간호사라서 제목보고 읽엇ㅆ는데 역시 간호사 쨩짱
9년 전
독자136
백현아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걱정해주는거너무조으다ㅠㅠㅜㅡ
9년 전
독자13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걱정해주는거 ㅠㅠ
9년 전
독자138
다 걱정하니까 그런거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ㅜ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백현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9년 전
독자140
싸우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맘아파
9년 전
독자141
백현이 걱정해주는거 너무 좋아ㅠㅠ 화내지는마여..무서워8ㅅ8
9년 전
독자142
화내는것도 멋있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백현이같은의사쌤은 where있죠?
9년 전
독자144
이번엔 여주 니가잘못햇어ㅓ...백현이가걱정하쟈나ㅠㅠㅠㅠㅠㅠ그래도 종대잇어서 다행이다..☆
9년 전
독자145
그렇게많이생각해줬는데몰라주곺ㅍㅍ
9년 전
독자146
으앙ㅠㅠ너무착한백현이ㅠㅠ
9년 전
독자147
다 걱정되서 하는 말이고 행동인거 아는데 그래도 간호사 사명의식도 있고 말처럼 응급상황인데 사람 손 하나가 부족하고 아쉬운 상황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마음 말 다 이해하지만 그래도 ㅠㅠㅠㅠㅠ또 그렇다고 여주가 잘했다는 것도 아니구ㅠㅠㅠㅠㅠㅠ오구ㅠㅠㅠㅠㅠㅠㅠ싸우지마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8
백현아ㅜㅠㅠㅠㅠㅠㅠ다 걱정되서 그러는 거잖아 여듀야ㅠㅠㅠ
9년 전
독자149
헐 ㅠㅠㅠㅠㅠ챙겨주는거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0
변백현 챙겨주는거 겁나 설렌다ㅜㅜ진심으로ㅜㅜㅜ힝...작가님 완전 설렝요ㅠㅜ♡
8년 전
독자151
애교부리는것도 왜이렇게귀여운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우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3
여주걱정하는것봐ㅠㅠ 진심 멋있다ㅠㅠ
8년 전
독자154
에고ㅠㅠㅠㅠ이커플은 왤케귀엽냐...
8년 전
독자155
흐아ㅠㅠㅠㅠㅠㅠㅜ변배켜뉴ㅠㅠㅠㅠ김다정씨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종대는 다 알지??ㅠㅜ.
8년 전
독자157
헐ㅠㅠㅠㅠㅠㅠ 백햔이가 진짜 걱정많이 한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8
완전 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처음부터 백현이는 다정했었네여
8년 전
독자159
ㅠㅠㅠㅠ아슬포ㅠㅠ백현이가 이렇게 여주생각해주고ㅠㅠㅠ멋져요ㅠ근데 13이 없네..뭐지!?
8년 전
독자160
백현이가 걱정되서 그러는거지ㅠㅠㅠㅠ그러니까 이해해야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1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다정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2
징어도 백혀니도 건강하자...8ㅅ8
8년 전
독자163
아둘이싸우는거 안좋은건데 저 왜 계속좋냐... (찰싹)
8년 전
독자164
자까님 근데 자만 13편이 안보이나욧.....????!ㅠㅠㅜㅠㅜㅜㅜㅜㅜ13편이 안보여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5
저두 안보여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6
자까님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용!!근데 혹시 13화가 어디갔나요...?
8년 전
독자167
다정다정하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8
항상 보면 저질러놓고 후회하는여주ㅠㅠㅠ 근데 백현이사랑스럽넹..♡
8년 전
독자169
ㅠㅠㅠㅜㅜㅠㅠ몸챙겨라 너두..
8년 전
독자170
에궁... 둘다착해서에구ㅠㅠ
8년 전
독자171
대박ㅠㅠㅠㅠㅠ전에도 엄청 챙겨줬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2
다정다정..ㅎ.
8년 전
독자173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멋있다
8년 전
독자174
하...13편...ㅠㅠㅜㅜㅜㅜ너무아쉬워요ㅠㅠㅠ13편..☆
8년 전
독자175
둘다 마음 이해간다 ㅠㅠ
8년 전
독자176
헐 진짜 재밌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77
13편...어디갔나요...?.... 작가님 살아계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불맠이였던가요...?ㅎ...
8년 전
독자178
핳...하루만에...ㅎ...정주행하다가 13편 18편 찾았네요 제가 이 글을 처음보는거라 이제 알았답니다...감사해요...ㅠㅠ
8년 전
독자180
헉 혹시 13화어딨는지아세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9
징어야 아프지마.ㅜㅜㅜㅜㅜㅜㅜㅠㅠ 백현이가 걱정하잖아 ㅜㅠㅠㅜㅜㅠㅜㅜㅠㅠㅠ싸우지말고 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1
여주야ㅜㅜㅜ백현이가 너 생각한ㄴ고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2
여주 부럽다부러워ㅜㅜ
7년 전
독자183
아이고 백현쓰... 여주쓰 챙기느라 바쁘구먼
7년 전
독자184
챙겨주는 백현이 너무 자상하구욘 퓨ㅠㅠ
7년 전
독자185
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
7년 전
독자186
투닥투닥 싸우면서 사랑도 키우는거지^^..
6년 전
독자187
다정해..ㅜㅠㅠㅠㅡ
6년 전
독자188
아이구 서러웠어ㅠㅠㅠㅠ백현이는 걱정되니까..ㅠㅠ
6년 전
독자189
걱정해주는건데ㅜㅜ 여주는 그거ㅛ구 모르고 즐말ㅠㅜ
6년 전
독자190
여주 생각해주는 저런 착한 남자!!!!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91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독자192
이걸 지금 읽는 나ㅠㅠㅠㅠ 너무 ㅈㅐ밌어요ㅠ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세븐틴/정한] 바나나 우유 먹을까요3 꽁딱 08.09 03:36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4:42 ~ 4/29 4: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