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리연 전체글ll조회 3018l 1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10 | 인스티즈    

     

     

     

문득 찬우는 떠올렸다. 나는 왜 김동혁과 친구가 된걸까?      

찬우와 동혁이 소속된 YG엔터테인트는 찬우와 동혁 외에도 많은 아티스트가 소속되어있다. 물론 찬우는 제 또래의 가수 하이, 수현과도 친하지만 동혁과는 특히 친했다. 연예계 사람들도 인정하는, 절친 하면 꼭 나오는 두 이름이 정찬우와 김동혁이였다.      

사실 찬우는 동혁과 같은 소속사 연예인,이라는 점만 빼면 접점이 0에 가까웠다. 심지어 한명은 배우, 한명은 아이돌이여서 사옥 빼고는 마주칠 일이 거의 없었다. 찬우와 동혁이 친해진 이유는. 찬우가 동혁의 은밀한 사생활을 목격했기 때문이다.     

     

     

*     

     

그날은 빽빽한 스케줄 없이 한가한, 찬우에게는 얼마 없는 소중한 휴일이였다. 하릴없이 사옥을 거닐던 찬우는 쇼핑이나 갈까 하던 차에 배가 고파짐을 느꼈다. 찬우는 YG의 자랑, 선배가수보다도 언플을 많이 해주는 사옥 내 식당으로 발길을 돌렸다.     

그런데 찬우는 계단으로 내려가던 중 뜻밖의 인물을 발견했다. 아이콘의 멤버, 김동혁이였던 것이다. 저와 동갑인, 아이돌 그룹 막내. 요즘 그룹 활동 외에도 드라마 ost를 부르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고, 찬우와 제법 친분이 있는 악동뮤지션의 수현에게 이야기를 듣자 하니 성격이 유하고 착하고, 약간은 물렁물렁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다.     

그런데...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10 | 인스티즈    

     

     

"시'발 김진환. 나쁜놈... 내 반지 어디다가 숨긴거야... 나랑 싸웠다고 시위하는거야 뭐야 지금.."     

     

나도 똑같이 해주겠어.6개월간 모아둔 네 아가들. 이젠 이 세상에는 없는거야.     

동혁은 중얼중얼 혼잣말을 하며 김진환이 그동안 모아온 치킨쿠폰(그렇다!김진환은 쿠폰을 모으고 있었던 것이다!그것도 6개월간이나!)을 갈기갈기 찢었다.     

     

찬우는 충격을 받았다. 찬우에게 있어서,그건 엄청난 문화충격이였다. '6개월이나 모아온 치킨 쿠폰을 찢다니... 자기도 인간이면서 어떻게 그런 잔인한 짓을..'     

     

하지만 충격적인 일은 이것 뿐만이 아니였다.     

     

동혁은 가방에서 뭔가를 꺼냈다. 찬우는 손으로 입을 틀어막고 그걸 지켜보고있었다. 보들보들 느낌이 좋아보이는 저 물체는 수면바지였다. 찬우는 코디누나 옆에서 보던 믹스앤매치 미공개영상을 떠올렸다, 분명 저건 아이콘 김진환의 애장품이였다. 코디누나 말에 의하면, 김진환이라는 사람은 저걸 꽤 자주 입고, 좋아한다고 했다. 그런데 그걸 동혁이 가지고 있었다. 찬우는 이젠 몸까지 덜덜 떨었다. 동혁은 마스크를 쓰고 성냥을 하나 꺼냈다.     

     

"너는 왜 김진환 수면바지로 태어나서는... 안타깝다. 다음생애에는 내 수면바지로 태어나렴."     

     

말을 마친 동혁은 성냥을 켜더니 수면바지에 불을 붙였다. 불은 잘 타오르다가 더이상 태울 물체가 없자 스스로 꺼졌다. 수면바지는 이제 쿠폰의 잔해와 함께 이 세상에서 실체를 감췄다. 더는 찾아볼수 없었다. 동혁이 마스크를 벗고 이마에 맺힌 땀을 닦았다. '시.발 존나 덥네..."     

동혁은 말을 하면서 환하게 웃었다. 그 모습이 방금 전의 잔인한 모습은 상상조차 못할 정도로 예뻐서 찬우는 또 한번 놀랬다. 천사의 얼굴을 한 악마였어...놀라워..      

     

     

"어... 찬우씨? 지금 나 본거죠?"     

     

     

아뿔싸.      

찬우는 들켜버렸다. 그의 범죄현장을 목격한 유일한 목격자가 자신이라는 것을. 찬우는 덜덜 떨며 말했다.     

     

"아니 저 아무것도 못봤어요 동혀..ㄱ...씨..."     

     

"거짓말 하지 마세요. 제가 한 짓 다 보셨잖아요."     

     

아니면 왜그렇게 떠는거에요?     

동혁이 환하게 웃었다. 그 모습이, 영화에서 봤던 악역들이 사냥감을 죽이기 전에 지었던 미소를 떠올리게 해서 찬우는 더 벌벌 떨었다. 뭐라도 말해야했다.      

     

"절대로...김진환씨에게 말하지 않을게요..."     

     

"그걸 제가 어떻게 믿죠?"     

     

동혁이 웃으면서 말했다. 거봐 다 봤잖아. 봤으면서.     

찬우는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는 속담을 떠올렸다. 하지만, 호랑이는 치킨 쿠폰이라던가, 형의 애장품을 태우는 녀석보다는 분명 더 착한 놈일게 뻔했다. 아... 아.. 어쩌지?     

그때, 찬우의 배에서 소리가 났다.     

     

꼬르르르륵.     

     

멍청한, 생체시계 같으니라고!     

찬우는 고개를 숙였다. 배꼽시계가 이때 울릴게 뭐람.      

동혁이 깔깔대며 웃었다. 찬우씨, 배고팠어요?     

     

"그럼 우리 같이 밥먹으면서 얘기해보죠."     

     

말을 마친 동혁이 찬우의 팔을 붙잡고 식당으로 이끌었다.     

이것이 지금 절친으로 불리는 김동혁과 정찬우의 첫만남이였다.     

     

     

     

     

*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10 | 인스티즈    

     

     

"어..어떡해..우리 동혁이..막...막내야..어떡해..."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10 | 인스티즈    

     

     

"찬우씨...찬우씨가 가보면 안돼요..?"     

     

     

우리 동혁이 혼나는거 무서워하는 아이란 말이에요...     

     

찬우는 멋쩍게 웃었다. 걔가요? 그럴리가요.      

찬우는 윤형과 진환의 어깨를 가볍게 두드렸다. 별일 없을거에요. 별일이라면 나중에 저 포토그래퍼분께 있지 않을까.     

     

문제의 첫만남 이후 동혁은 찬우에게만큼은 가면을 벗어던졌다, 착한 말투와 행동을 집어 치우고 말이다. 둘은 제법 빠르게 친해졌고, 다른 직업을 가진걸 제외하고는 공유하고있는 취미 등 공통분모가 많아서 사적으로 만나는 일도 잦아졌다. 그때문에 서로에 대해서 많이 알게됐는데, 찬우는 동혁이 잘생긴 남자면 사족을 못쓴다는걸 알아차렸다.     

     

'그것도, 쌍꺼풀 없고, 섹시하게 생기고, 피부가 하얀사람이면.'     

     

슈퍼패스. 올턴. All kill.      

찬우는 고개를 끄덕였다. 저 포토그래퍼는 분명 동혁의 취향이다. 아마 지금쯤 제 친구는 눈물을 흘리고 있을것이다. 한껏 우울해보이게, 유약해보이게. 동혁은 제가 우는 모습이 예쁘다는걸 잘 아는 친구이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아마, 아니 확실히ㅡ포토그래퍼도 동혁에게 마음이 있을것이다. 아까 저를 심각하게 경계하던 모습이나 제가 불러온 출장뷔페에는 손도 대지 않는 모습을 보면 짐작이 갔다. 또,가장 결정적인건. 아까 화장실에서 그와 잠깐 마주쳤을때...     

     

"혹시 동혁이 좋아하세요?"     

     

"아니, 나 동동이 모르는데?"     

     

이건 빼박이였다. 빼박cannot. 아 그러세요. 찬우는 씩 웃었다.     

     

     

     

     

*     

     

     

한편 동혁은 아직도 준회의 어깨에서 훌쩍거리고 있었다.      

어깨를 들썩이는 동혁의 모습이 비맞은 오리새끼 마냥 떠는거 같아서 준회는 동혁을 더 세게 안았다.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10 | 인스티즈    

     

     

"이제 그만 울어요, 응?"     

     

동혁의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준회는 입 밖으로 내밀지 못했던 말을 속으로 말했다. 아 울지마 동동아. 울면 오빠 맴찢. 마음이 찢어져요...더쿠사살 다메요... 아 왜 지금 카메라가 없는거지. 이건 움짤로 남겨야해. 김동동 눈물... 씹덕... 내 눈이라는 렌즈는 동동이를 담기에는 부족해.. 부족하다고. 준회는 소리없는 아우성을 내뱉었다.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10 | 인스티즈    

     

     

"...진짜 작가님 너무하셨던거 알아요..?"     

     

왜 말안했어요 왜...     

동혁이 준회의 가슴을 톡톡쳤다. 그 모습이 귀여워서 준회는 눈이 휘어지도록 웃었다. 그러게 그냥 말해버릴걸 그랬나보다. 왜 안말했을까. 동혁은 눈가를 톡톡 두드리면서 중얼거렸다.     

     

"화장 다 지워졌잖아..."     

     

잉...     

걸스데이 혜리의 특급 애교를 눈앞에서 본 군인의 마음이 이러했을까? 준회는 생각했다. 제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봐요.. 최소 잔다르크.. 준회는 동혁을 다시 끌어안았다.      

     

"괜찮아요 예쁜데 뭐. 이제 그만 울고 촬영 마저 하자."     

     

안무섭게 할게. 약속.      

준회는 동혁의 등을 토닥였다.      

동혁이 제 어깨너머에서 친구와 입모양으로 말하고있다는것도 모른 채로 말이다.     

     

'나한테 넘어왔다.'     

     

동혁이 눈웃음을 치며 유리문 넘어로 자신을 보고있는 찬우를 향해 입모양으로 말했다.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10 | 인스티즈    

     

     

"아..-"     

     

하여간, 진짜 못말리는 녀석이라니까.     

     

찬우는 뒤를 돌아서 아직도 동혁이를 걱정하고 있는 진환과 윤형에게 말했다. 이제 잘 끝났나봐요! 동혁이 촬영 얼른 끝내고 저녁밥도 먹으러가요 형들. 제가 쏠게요.     

     

아, 저 두사람은 아마 같이 안갈것 같지만요.     

찬우는 눈치있게, 이 말은 속으로만 중얼거렸다     

     

     

     

     

     

     

     

     

     

     

............     

     

죄송합니다... 많이 죄송해요...      

너무 늦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님들... 제가 진짜 면목없습니다... 두번 죽어 세번 죽어도 마땅해요ㅜㅜㅠㅠ     

     

사실 이 글은 정말 대책없게 그냥 더쿠 준회가 보고싶다는 열망 하나로 쓰게 된지라, 시놉시스 조차도 써놓지 않고 막 써서... 콱 막혀버렸어요. 하하.     

또한 개인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다른 글이라던가 홈이라던가... 다른걸 구상하느라 시간을 허비해버려서ㅠㅠ 정말 늦어버렸네요 10편... ㅜㅜ     

     

암호닉 ♡ [슬기],[오레오즈],[다람],[구십칠],[파랑짹짹이],[망고],[원],[보라돌이,[애봉이],[입술],[수박],[더럽],[형냄],바비야밥이나먹자],[꽃],[코랄][초코콘][쪼요쪼요]♡사랑하는 암호닉 분들...(혹시 암호닉 빠진분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그리고 독자분들..이제 완결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하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욥!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킨쿠폰왜찢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십칠입니다 아진짴ㅋㅋㅋㅋ재밌어섴ㅋㅋㅋㅋ오랜만이에요자까님 ㅠㅠ
9년 전
리연
오랜만이에요.. long time no see☆아련☆ 아 치킨쿠폰...저건 제 슬픈 경험이 녹아있져... 제가 쿠폰을 모으는 습관이 있는데 예전에 동생과 싸운후... 쿠폰이... Ha...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보러가야죠 4편..후후후후후후 기다려 줄리엣!(굉장히 오덕스럽고 변태스러워 보이네요 제가...)

9년 전
독자2
아니 자까니ㅁ 이게 얼마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네는 여전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동동이 모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오랜만이에요 독자님♡ 잘 지내셨나요? 준회의 2%부족한 일코는 계속됩니다...안그러게 생겨서 귀여운놈..♡
9년 전
독자3
동동이가 그럴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구토의 아이콘☆에서 반전의 아이콘☆이 된 도녁이! 반전 하니까 준회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역시 준혁 ㅇㅇ... 434...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동동이 모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동동이 반전 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리연
오랜만이에요♡추운데 감기는 안걸리셨는지..잘 지내고 계신가요? 감기조심하세요~~(옛날 bc카드 광고를 따라해본다) ㅋㅋㅋ반전의 김동동.. 불안한 일코의 구주네! 귀엽지 않나여..
9년 전
독자5
치킨큐폰은 왜찢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완전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람뜨자마자 달료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리연
달려오셨어요? 5959 귀여우셔라..:D
치킨쿠폰 찢은 동혁이...좌닌한 동혁이... 무서운 동혁이..(쿠폰찢는거 무섭지않나요..?잔인해 ㅇㅅㅇ..) 읽어주서서 감사합니다!!^*^(신남)

9년 전
독자12
다른쿠폰도아니고 치킨이라니...치느님... 동혁이 나빴어여...ㅠㅠㅠ
9년 전
독자6
동동이의 반전모습도 매력적으로 느껴지는건 왜일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ㅋㅋㅋㅋ댓-츠 right! 사실 동동이가 은근 반전이 많은 남자져.. 제가 거기에 넘어간 케이스^^! 경험에서 나온...설정..
9년 전
독자7
동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도 재밋게 잘 보고 가요 작가님!!!! 아이시떼루요♡♡
9년 전
리연
저도 아이시떼루요♡ 스키다요♡ ㅎㅎ 재밌게 읽어주셨다니..아리가또 고자이마스-☆
9년 전
독자8
김동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주네동동이모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작가님기다렸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ㅋ울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감격이라니ㅜㅜㅜ 잊지않고 찾아주신 독자님이 더 감격이에요 ㅎㅎ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9
김동혁 대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찬우랑 그런 사이일 줄이야... 그리고 치킨쿠폰 찢은 건 진짜 백 번 천 번 너무했네여.. 맴찢... 이제 동동이는 주네 머리 꼭대기서 놀아날 일만 남았나요ㅋㅋㅋㅋ겁나 기쁘네여. 여우 김동혁아 구준회 끝까지 꼬셔서 주네가 확 물때까지 기다려라ㅠㅠㅠㅋㅋㅋ 무튼 작가님 기다렸어여ㅠㅠㅠ 오늘 편 넘 재밌게 보고가요 사랑해여
9년 전
리연
ㅎㅠㅎ 기다려주셔서 감사함니다! 김동혁 반☆전 지킬앤하이드 김동혁... 아직도 치킨쿠폰을 찾고 있을 뿌요를 애도합니다...
동혁이가 살살 준회를 꼬시고☆ 주네는 넘어가고☆ 이게바로 준혁행!쇼!의 순간 ㅠㅜㅜㅜ 아니 준혁 행쇼라니 (갑자기 울컥한다) 랜선 준혁맘 웁니다
ㅎㅎ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저도 서랑해요^♡^

9년 전
독자10
동동이라니ㅋㄱㅋㄱ ㄱ구주네완전한덕밍아웃을해버렸어ㅋㄱㄲㅋㄱㅋㄱㅋㄱ작가님보고싶었어요♥앞으로는자주오실거져?!!!!!!?동동이무서워여...........치킨쿠폰을찢다니......ㅋㅋㅋㄱㅋㄱㄱㄱㄱㄱㄱ지킬앤하이드였군요ㅋㅋㅋㅋㄱㅋㅋㄱㄱㅋㅋㄱㄱ이제주네를사로잡아서어떤짓??ㅋㄱㄱ을할지기대가되는군요!오늘도잘보고가용!!♥♥♥♥♥♥♥♥
9년 전
리연
저도 보고싶었어요..☆everyday I missing you..☆ ㅋㅋㅋ동동이 진짜 잔인하죠...똑똑하고 무서운 여우같은녀석... 준회가 덫에 걸려버렸ㅇ... 탈덕은 없ㅇ... 휴덕도 없... ㅎㅎㅎ
잘봐주셨다니ㅠㅠㅠ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보구갑니당☆
9년 전
리연
넹ㅎㅎㅎ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3
수박이에요! 으아니 1등을 놓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지이이이이인짜 오랜만인데 오랜만이아닌것같은 느낌은 뭘까요..ㅎㅎㅎㅎㅎ 동동이 원래 모습은 저런거였군 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ㅋ 주네가 덕후발언을 한번 동동이앞에서 해봤음좋겠다 ㅋㅋㅋㅋㄱ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9년 전
리연
ㅎㅎ1등은 po구십칠님wer께서 차지하셨죠... 수박님 낯설지않은 이유는 ㅎㅎㅎ하하핳ㅎㅎ핳ㅎ 11편은 엄청나게 빨리오도록 노력할게요 ㅎㅎ 주네가 생각보다 엄청난 덕후였다는걸 동동이가 알면.. 놀라겠졓ㅎㅎ기대..!
9년 전
독자14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기다렸습니다 엉엉 동혁이 알고보니 여우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준회의 동동이 모르는데요에서 현실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주넼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잡혔네요!! 워후~ 준혁행쇼!
9년 전
리연
ㄱ iㄷr려.. ㅈi금 너에게로 왔으니ㄲr..☆ 오랜만이에요 ㅎㅎㅎ 역시 일코가 쉽지않은 준회였습니다ㅋㅋㅋ준혁 행쇼♡ 경축! 이제 얼마 안남은 완결도 경축! ㅎㅎ
9년 전
독자15
헐대박작가님왤케오랜만에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아니근데동혁잌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운사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림뜬거보고깜짝놀래서달려왔어요ㅠㅠ이제자주오세요ㅠㅠㅠㅠ
9년 전
리연
네 자주올게요 :3 독자님도 자주 와주셔야해요~♡
9년 전
독자16
우오!!!!! 작가님 동동이 성격 반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가요!!!!!!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귀여운줄만알았는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7
치킨쿠폰찢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뜬금없이 현웃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동이 성격 진짜 반전!..진짜 가면갈수록 더 재밌는거같아여 훠우~!
9년 전
리연
엌ㅋㅋㅋㅋ그렇게 말해주시다니..♡감사합니다 훠우-☆
9년 전
독자18
ㅋㅋㅋㅋ ㅋㅋㅋㅋ아니 동동이ㅋㅋㅋㅋㅋㅋ동동이가 그런 캐릭터였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ㅜㅜ중간에 덕밍아웃한 주네도 귀엽고ㅜㅜ잘 봤습니다 다음편 기다릴게요!
9년 전
리연
다음편은 꼭 빨리올게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9
초코콘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암호닉 실종!!!!!!!!ㅠㅠㅠㅠㅠㅠㅠ
동동이 성격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한 막내인 줄 알았는데!!!!!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운 애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헉 초코콘님 ㅜㅜㅜㅜㅜ 죄송해요ㅠㅠㅠ왜 맨날 빠뜨리지ㅠㅠ저를 매우 치세요..(?)
ㅋㅋㅋㅋ무서운애죠 ㄹㅇ...그렇지만 주네에겐 다정한 여우겠ㅈ..ㅜㅠㅠㅠㅠㅠ갭모에ㅠㅠㅠㅋㅋㅋㅋ 초코콘님 와주셔서 감사해요.. 촤누가 생각나는 암호닉의 초코콘님..♡

9년 전
독자20
작가님 왜 이렇게 오랜만에 오셨어요ㅠㅠ 슬기! 작가님의 사랑둥이 슬기 기억하시나요ㅠㅠ 그나저나 너무했네요 어떻게 치킨쿠폰을 찢을 수가...ㅂㄷㅂㄷ 그건 준회가 찢어도 용서가 안 될법한 심각한 죄악에요... 그나저나 동동이 반전의 아이콘... 세상에나 생각지도 못한 전개라서 당황했네욬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찬우 귀여워♡ 찬우 워더할래욯ㅎㅎㅎㅎㅎ
9년 전
리연
사랑둥이 슬기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귀여우셔라.. 당연히 슬기님 기억하져☆ ㅋㅋㅋㅋ동동이 너무해ㅠㅠㅠㅠ쿠폰찢는건 진짜 심했죠? 역시 반전의아이콘☆ 찬우 워더는... (양딥) (양합) ㅊㅊ....ㅋㅋㅋㅋ오랜만에올렸는데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1
ㅋㄱㄱ 뭔뎈ㄱㅋㅋㅋ차누도녁이랑저런사이였엌ㅋㄱ ㅋㄱㄱㄱㄱㄱㄱㅇ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종관ㄱ...아..아닙니다!
9년 전
독자22
동혁아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 동혁이 원래는 그런성격이었군요ㅋㅋㅋㅋㅋㅋ아잌 귀여웤ㅋㄱㅋ
9년 전
리연
ㅋㅋㅋ귀엽동혁 사랑스럽동혁..♡ 많이 애정해요..
9년 전
독자23
아낱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드디어 오셧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많이기다렦는데 ..... 아 언제봐도 재밌어요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ㅈ동혁 저렇게 무서운애일줄이야 .. 우리 동동이 ....
9년 전
리연
진짜 많이기다리셨져ㅠㅠㅠ 기다리게 해서 죄송해욥 ㅠㅠ재밌게봐주시다니...(감동한다) 동동이 착한데...무서운애...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어윽ㅋㅋㅋㅋㅋㅋ김동혁 이 여우야...!이런 일이 있었군녀...근데 ㅋㅋㅋㄱㅋ치킨쿠폰은 잔혹...☆
9년 전
리연
나쁜넘..영악한넘..김도녁... 여우같은넘... 근데 매력있져..
9년 전
독자25
동동이 모르는데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회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오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리연
잘 지내셨나요..☆ 독자님에게 가는 길을 헤매여서 그랬어요..☆ ㅋㅋㅋㅋㅋㅋ이젠 자주올게요!약속!(일단 말을 하고본다)
9년 전
독자26
입술이에요!!!!!!!!와 김동혁 저저저 여우 저 꼬리 아홉달링 구미호 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다나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찬우...우리 차누...치킨쿠폰 찢고 수면바지 태우는 장면에서...바지는 무사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생각보다 개그포인트가 빵빵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나저나 우리 주네...일코를 하려면 완벽히...무슨 너가 짤방속의 헤르미온느인줄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근데 진짜 봐도봐도 나한테 넘어왔다. 이건 ㄷ뭔가 되게 소름스럽게 여우스럽네여 우리 동동이...찬우가 지나니랑 유냥이랑 밥먹으러갔을때 찬환이 이뤄졌으면...호모나!!!! 망상 그만하지모태ㅐ!!!!!!!!!!핳핳ㅎ하핳핳ㅎ...뎨둉해영 작가님 자주오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긔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안녕히주무세염
9년 전
리연
입술님♡♡ 장문의 댓글 감사합니다..(색칠한하트) 바지는 무사하지 못했어요... 또르르..☆ ((((영고지난)))) 구주네의 불안한 일코 역시 실패로 끝나고...헉 찬우x진환 생각치도 못했는데 호모나 세상에.. 맏형 막내 케미가좋네요.. 다음에는 찬환도 쪄보는걸로 ㅎㅎ 게이득!
음 저는 굿애프터눈이라고 말해야겠네요 좋은오후되세요♡

9년 전
독자27
작가니뮤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 제가 그동안 김도녁더쿠준회를 얼마나 기다렴ㅅ는데요ㅜㅜ
ㅋㅋ근데 동혁이 정말 무서운. 사람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 치킨쿠폰을.....찢...어휴...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것마저도 귀여워요ㅠㅠㅠㅠ

9년 전
리연
도녁이즈뭔들..☆좌닌해도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남자 도녁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더쿠 주네도..♡
9년 전
독자28
이런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 맞죠? 완전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나....천사 동혁인 줄 알았는데....그나저나 동동이 모르는데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반전 맞아요 ㅎㅎ 특급반전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동동이 모르는데=po일코해제wer 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9
아ㅠㅠㅠㅠㅠㅠㅠ 저 더럽인데요ㅠㅠㅠㅠㅠ자까남 ㅍㅍㅍ퓨ㅠㅠㅠㅠ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더 러브ㅠㅠㅍㅍㅍㅍ 하틒ㅍㅍ퓨ㅠㅠㅠ사하로ㅡ해료
9년 전
리연
더럽님♡♡♡저도사랑해요♡♡
9년 전
독자30
어이쿸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반전이ㅋㅋㅋㅋ동혁이가 좀 무서운아이였네￿ㅋㅋㅋ무려 치킨쿠폰을 다 찢고ㄷㄷㄷ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쫙!쫙!쫙! 무서운넘... 지나니가 모은 소듕한쿠폰인데 ㅠㅅㅠ
9년 전
독자31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반전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전혀 생각치 못했어(feat. MINO of WINNER)
진짜 동혁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요 동동이 안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회얔ㅋㅋ 작가님 진짜 너무 재밌어요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세요?

9년 전
리연
늘 생각치도 못했다는 미노씨ㅋㅋㅋㅋ 정말 생각치 못했어!!!
괜찮아요? 많이기다렸죠?(feat.메소드 연기/로봇연기)

9년 전
독자32
앜ㅋㅋㅋㅋ생각지도못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동앜ㅋㅋㅋ
9년 전
리연
Feat.뜻밖의 쿠폰...☆ 쿠폰을 애도합니다..
9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동혁 진짜 영악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무서워
9년 전
리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워...ㅠㅠㅜㅠㅠㅠㅠ그래도 주네앞에서는 귀여운남자☆
9년 전
독자34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돌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동동이가 이런면이 있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신선하고 좋은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치킨 쿠폰을 찢니 동혁아.. 내 소듕한 치킨인데.. 물론 너가 더 소중하지만.. 무튼.. 작가님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보고싶었어요 ( 찡긋 ) 이제 주녁이들의 행쇼가 시작되나요??!!!! 저 기대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35
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무서운 반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치킨쿠폰 아깝다......... ......
9년 전
독자36
망고예요! 동혁이 그렇게 안 봤는데 엄청 무서운 친구네요. . 치킨 쿠폰을..! 근데 어쩐지 그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ㅋㅋㅋㅋㅋ저는 찬우가 동혁이를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약점 잡혔다는 게 의외였어요!ㅋㅋ 잘 읽고 갈게요
9년 전
독자37
동혁이 여우야 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ㅠㅠㅠ
9년 전
독자38
정주행 다했네요ㅠㅠㅠㅠ신알신 하고갑니다!!
9년 전
독자39
헐....김동동 충격이야....진심 충격이야.....너 뭐어어어어니????
9년 전
독자40
6개월간 모은 치킨쿠폰을 찢다니ㅠㅠㅠㅠㅠㅠ아무리그래도 그건 너무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맴찢
9년 전
독자41
와 작가님 저 오늘 독방꺼부터 정주행 하고 왔어요!!!!! 동혁기 성격 완전 반전 대박이네요ㅠㅠㅠㅠ 아 덕후의 마음을 가지고 있는 주네... 너무 저 같아서 안쓰럽기도 하고 덕계못을 거스르는 주네가 부럽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작가님 완전 대박이에요ㅠㅠㅠ 신알신하고 갈게요!!!!
9년 전
독자42
쩰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촤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혁이랑행쇼가아니고 둘이그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기여워 생각하는것도귀엽다
9년 전
독자43
더럽이에여ㅜㅜㅜㅜ
헐헐 이런거 좋자나여ㅠㅜㅠㅜ반전ㅋㅋㅋㅋㅋ근데 치킨쿠폰.....맴찢이다...ㅜㅠㅜㅜㅜㅜㅜ((((((치킨쿠폰)))))((((수면바지)))))충격의 도가니에 빠졋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리연
헉 더럽님 이제야 보시다닛!!!!!!!♡그래도 더럽님은 더럽♡ 새로 뜬 이과문과6편도 잘 봐주세옇ㅎㅎㅎ♡
9년 전
독자44
죄송해여ㅠㅠㅠ지금보러 뛰어길께여♥♥♥♥♥♥♥♥헤히헿ㅎ
9년 전
독자45
죄송해여ㅠㅠㅠ지금보러 뛰어길께여♥♥♥♥♥♥♥♥헤히헿ㅎ
9년 전
독자46
동동이 반전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치킨 쿠폰 찢어지는거 보니 내맴이 찢어진다ㅠㅠㅠ완전 죻아요ㅠㅠㅠ
9년 전
독자47
동동이 반전ㅋㅋㅋㅋㅋㅋ근데 치느님 쿠펀을 찢다니...수면바지는 왜....동동아 아무리 너라도 그건...
9년 전
독자48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동이 실체가 저렇다면 전 ㄴ_무 ㅜㅇ격적이자냐여ㅋㅋㅋㅋㅋ우리 착한줄만 알았던 동동이가..! (충격) 그래도 뭐 주네렁 잘 만 된다면~ㅎ
9년 전
독자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터졌어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ㅠ김동형 귀여워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 퓨후05.05 00:01
      
      
      
아이콘 [iKON] Facebook with iKON 0977 구모씨 01.12 15:16
아이콘 [준혁] 탑시드홈마 준회x아이돌 동혁x배우 찬우 1082 리연 01.12 00:14
아이콘 [iKON/준혁] 헬로, 줄리엣 Ⅳ (完)61 구십칠 01.11 23:16
아이콘 [iKON/준환] long time no see 주저리 + 텍파 대용량31 글쓰는미대생 01.11 23:16
아이콘 [iKON/바비아이] Should B , Should K 04 完 (부제: 거짓과 진실)12 #눈부신햇살 01.11 23:06
아이콘 [iKON/김지원] 소꿉친구김지원 0735 슈근슈근 01.11 04:27
아이콘 [iKON/준환/바비아이] 피아노 협주곡 2번 1악장-1240 두번째손가락 01.10 23:31
아이콘 [IKON/BOBBY] 잘자요 아가 0712 저에겐 크나큰.. 01.10 23:31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322 01.10 06:22
아이콘 [IKON/BOBBY] 잘자요 아가 06 +투표18 저에겐 크나큰.. 01.10 02:04
아이콘 [IKON] 오타쿠에다 왕따 그녀,,★에게 마음이 뺏긴 일찐짱들 썰 129 모니터남친... 01.09 20:26
아이콘 [iKON/준환] long time no see 9 (完)14 글쓰는미대생 01.09 17:59
아이콘 [iKON] Facebook with iKON 0878 구모씨 01.09 17:26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 지명 01.09 14:14
아이콘 [바비아이] 연애를 한다는 것은 (11)2 Artisan 01.09 12:47
아이콘 [iKON] 아이캔 : 공개 오디션11 이비에스 01.09 11:53
아이콘 [IKON/BOBBY] 잘자요 아가 0515 저에겐 크나큰.. 01.09 01:19
아이콘 [iKON/준환] long time no see 817 글쓰는미대생 01.09 00:16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Artisan 01.08 09:31
아이콘 [iKON/바비아이] 나에게도 봄은 있나보다. 012 너와함께 01.08 06:00
아이콘 [바비아이] 연애를 한다는 것은 (9) Artisan 01.08 04:24
아이콘 [IKON/BOBBY] 잘자요 아가 0416 저에겐 크나큰.. 01.08 01:39
아이콘 [iKON/준환] long time no see 79 글쓰는미대생 01.07 23:37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눈부신햇살 01.07 16:36
아이콘 [바비아이] 연애를 한다는 것은 (8) Artisan 01.07 15:56
아이콘 [바비아이] 연애를 한다는 것은 (7) Artisan 01.07 13:52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Artisan 01.07 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