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전체글ll조회 2577l 4

 

 

 

 

 

 

슈발....좆 됐다....

 

 

 

 

 

"악!!!!!!!!!!"

".....!"

"뭐, 뭐야!!"

 

 

 

 

 

햇빛이 좌르르 아주 찬란하게도 빛났다. 눈이 부셔서 억지로 일어나보니 속은 쓰리고 그리고 무엇보다.

 

 

 

 

 

"이, 이, 이, 이, 이새끼 왜 여, 여, 여기있어!!!"

 

 

 

 

 

박찬열이 아주 순수한표정으로 고개를 팩 돌리고 누워 나와함께 마주보며 자고있었다는 것이다. 분명 다 기억은 난다. 술을 마시고 필름이 끊기는 타입은 아니지만 취하면 일단 기절하듯 잠을 자는지라 드문드문 나는 기억이 없어서 애쓴적도 많았다. 워낙 크게 소리를 지른탓에 박찬열도 깜짝놀라 벌떡일어났고 머리가 떡이 된 김종대도 후다닥 뛰어나왔다. 와, 진짜 가관이구나. 분명 어제밤에는 참 잘생겼다고 호모스럽다고 했는데...

 

 

 

 

"아 시발! 니가 어제 취해서!"

"아아아아아악!! 필요없어 꺼져!!!!"

 

 

 

 

아,아닌데 그게! 하며 나를 진정시키려는 김준면의 팔을 쳐내고 재빠르게 이불로 몸을 감싸 쇼파위로 올라왔다. 내가 호랑이 새끼를 키웠지!! 아닌가 사자새낀가. 무튼, 이씽은 치유한다면서 나의 머리에다 대고 히링히링 거리고 있었고 김준면은 목이마르다는 병신들에게 친절하게 물을 쏴주었다.

 

 

 

 

"너무 그러지마라. 진짜 아무짓도 안했으니까."

 

 

 

 

라고 한것은 비염때문에 얼굴이 퉁퉁부은 박찬열의 말이었다. 그리고 김준면은 박수를 짝 치더니

 

 

 

 

"아 까먹은거 있어!"

 

 

 

 

하며 쪼르르 방으로 들어갔고 거실에 남은 것은 장이씽과 박찬열, 김종대였다. 배고프다며 뭐 먹을거 없냐며 주방을 배회하던 이들은 다시 내 앞으로 와 배고프다며 배를 문질렀다. 솔직히 좆만할때는 귀엽기라도했는데 저렇게 커버리니 밥을 해주려해도 20인분은 해야하고 국을 만드려면 군용 솥을 빌려다가 끓여야한다. 물론 내 추측이다. 그리고 김준면은 뭐가그리 바쁜지 그 노란대가리를 휘날리며 거실로 뛰어나왔고 내 앞으로 우뚝 섰다.

 

 

 

 

"어...그러니까 우리 엑소플래닛에서는 관례? 가있는데..."

"엉"

"이거"

 

 

 

하며 내민것은 핑크핑크한 딱 봐도 에뒤드 포장지를 내밀었다. 뭐야 엑소플래닛인가 뭔가 관례한번 겁나 신기하네.

 

 

 

 

"거기선 술마시면 다음날 화장품 선물로 줘? 존나 신기하네!"

 

 

 

 

그게아닌데...하던 김준면을 본 김종대는 학학 거리며 배를 잡고 쓰려지려고한다. 김준면은 기어코 나의 어깨를 붙들고 하나하나 설명을 한 것이있는데. 나에게 보내는 작은 성의란다. 이 좆만이 10명을 거느려주고, 맥여주고, 재워줘서 고맙다면서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는 뭐 그런말이었다. 근데 미안한데 앞으로는 부탁받고 싶지 않은데 어떡하니.

 

 

 

 

"어, 뭐 나도 고마워. 헐 이거 짱 비싼건데"

"거기 직원이 주던데!"

 

 

 

 

하며 자랑스럽게 웃은 김준면은 얼굴에서 '뿌듯'이 묻어나왔다. 그 선물을 받아들고 고맙다면서 어깨를 퍽퍽 친 나는 배에서 나는 요상한 소리에 시계를 보았고, 정확히 시계는 2시에 가까워졌었다.

 

 

 

 

"...바, 밥 먹을까?"

 

 

 

 

라는 말을 하자마자 방에서 뛰쳐나온 병신들은 약 5명 정도였다. 그리고 정말 무슨 드라마처럼 생전 안울리던 벨소리가 울린 것은 정말 병신같고도 좆같은, 그리고 암담한 미래를 보여주는 아주 좆같은!! 일의 스타트를 끊어주는 경보음 같은 것이었다.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10 (부제: 뭐여 시벌 너 혼자 자취한다며)

 

 

 

 

 

 

 

 

 

"시발 빨리!!!!빨리 병신들아!!!!!!!"

"아 미친 말처럼 되는게 아니야!!!!!!!!"

"씨빨!!!!!!!!!!!"

 

 

 

 

 

 

존나 병신같은 일이벌어져버렸다. 그 아주 경쾌한 벨소리에 왠 연락이나 싶어 냉큼 받은 것이 화근이었다. 그래 자취하는 친구의 집은 핫 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지. 지나가다 한번 들리고, 밥먹으로 오고, 라면도 끓여먹어보고, 집에서 쫒겨나면 자취하는 친구의 집에가서 잠도 자고. 그게 자취하는 친구가 있는 사람의 특권이라면 특권이었다. 그래 내 친구들이 그걸 놓칠리가 없지. 물론 자취를 한지는 좀 지났지만 여자의 자취방인지라 딱히 찾아오는 사람도 없었고 이런 코딱지같은 집에 집들이를 한다며 복작복작 했던 것은 그 좆만이들이 발견되기 전의 일이었다.

 

 

 

 

 

[야, 니네 집 앞임]

 

 

 

 

 

라는 통화내용은 그 순간 집 안을 조용히 정적을 만들기에 충분했고 부랴부랴 칩을 찾는 병신들의 속도는 가속도를 높혀갔다. 새장에다 넣어뒀다는 몇명은 재빨리 찾아 쏙쏙히 티비 선반 밑으로 들어갔고 어제 입었던 바지에 들어있다는 도경수, 오세훈, 박찬열, 김민석은 다음 타자를 이어 뾰로롱 변신을 해 쏙쏙 선반밑으로 들어갔다. 타오와 김종인은 마지막으로 찾아 쏙쏙 티비 선반 밑으로 들어가버렸다.

그리고 아주 좆같은건.

 

 

 

 

"시바 너 아직도 못찾았냐?!!!"

"으아아아아악!!!!!"

 

 

 

 

변백현이 아직 칩을 못찾았다는거다.

 

벨소리가 한번 더 울리고 전화를 끊으려다가 손이 미끄러져 겹결에 받아버렸다. 건너편에서는

 

 

[야야야 계단 왜이렇게 많냐]

 

 

하는 특유의 복도의 울리는 소리가 났고 나는 거의 울상이었다. 변백현은 그 칩을 찾는다면서 거실과 방, 주방을 샅샅이 살폈다.

 

 

 

 

 

"빨리 좀 찾으라고 제발!!!!"

"아 얻다 뒀더라!!!"

"아아아악!! 쿵쿵거리는 소리들려 다와가나봐!!!"

"재촉하지마!!!!!!!!!!!"

"내가 언제!!!!!!!"

"방금 재촉했자나!!!!!!!"

 

 

 

 

 

그리고 결국 철컥, 하는 소리와 함께 지옥행 특급열차에 나와 변백현은 올랐다.

 

 

 

 

 

"언니들왔다~~ 좆 병신...아...?"

 

 

 

 

 

시이이이이이이이발!

 

 

 

집은 난장판이었다. 아까 변백현과 병신들이 칩을 찾는다며 들쑤셨던 것도 있고, 어젯밤 차마 제대로 치우지 못한(남자들이 치운)잔해들도 남아있었기때문이다. 과 동기다. 문을 박차고 들어오며 두 손에는 먹을 것 가득 가득 들고오던 애들은 동시에 다다다다다다다닥 굳었고 나는 덩달아 굳었으며 변백현은 이루 말할 것도 없다.

 

 

 

 

 

"....누구...세요...?"

"야야, 그게 그런게 아니라!!!"

"씹썅년....혼자 자취한다면서...."

 

 

 

 

 

총 3명이다. 고등학교때부터 친해서 대학도 같이 오게 된 한명과 과 동기. 와...정말...하나님 나는 무슨 잘못을 저질렀을까요...? 어제 집에 일찍 들어온 죄..? 아니면 고등학교때 팬픽과 게동을 섭렵했던 죄...? 친구가 물어보던 게동의 품번을 줄줄 읊어줬던 죄...? 그것도 아니면 옥새 오빠들을 타깃으로 꿨던 야한 꿈이 죄인가요?

 

 

 

 

 

"그래서....저번에 니 집에 왔을 때 정리도 안 돼있고...더러웠던거구나..."

 

 

 

 

그건 또 무슨 논리람... 애들은 아주 자연스럽게 집으로 들어왔고 거실에 펄썩 앉은 여자1은 앉은자리에서 귤을 까기시작했다.

 

 

 

 

 

"어여 와서 이야기해봐 동거 story....★"

"그런거....아니라고...."

"그런게 아니면, 이 훤한 대낮에 남자가, 그것도 여자 자취하는 집에 들어오는건 뭐냐?"

"아...그게요..."

 

 

 

 

하며 말을 꺼낸 변백현은 실실 웃었다. 나의 팔뚝을 툭 치며 '아까 양치하고 머리감아서 다행이다.'한 변백현은 아주 자연스럽게 친구들 앞으로 다가갔다. 어쭈?

 

 

 

 

"와, 잘생겼네. 저 병신이 뭐가 좋아요?"

"하하..."

"언제부터 동거했어?요?"

 

 

 

 

 

나는 빨리 들어가 커피라도 태워준다며 주방으로 들어갔고 거실에는 하하호호 벌써부터 웃음꽃이 핀 듯 하다. 의외로 변백현의 친화력은 뛰어났다. 평소 낯을 가리던 친구까지 저렇게 말을 터고있는걸보면. 역시 귤에는 커피가 최고지!를 외친 여자2는 변백현의 입에 귤을 까 넣어주고 옆에서 보고있던 여자1은 재빨리 여자2의 등짝을 짝 때렸다.

 

 

 

 

"미친년!"

"뭐!"

"백현씨가 싫다잖아!!!"

 

 

 

 

 

어휴....

변백현의 옆에 자동스럽게 다소곳이 앉아 세여자의 이야기를 듣고있노니 가만히 짜져서 티비 선반밑으로 들어간 좆만이들이 안쓰러워져서 은근슬쩍 귤을 굴려 선반 밑으로 넣었다. 그걸 또 언제본건지 변백현은 내 어깨에 팔을 두르며,

 

 

 

 

 

"그걸 거기다가 넣으면 어떡해, 그러다가 벌레 나오면 어떡해. 자기 벌레 싫어하잖아."

 

 

 

 

 

 

뭐 시발년아? 이 손 안 치워? 이 미친것이?

 

 

 

 

 

"어머어머어머 다정도 하셔라!"

 

 

 

 

 

변백현은 아주 호탕하게 웃었다. 시발....결국에 나는 저 변백현 좆만이 덕분에 남자랑 동거하는 음란여성이 되었고 벌레까지 무서워하는 청순가련의 여주인공이 되었다. 아...무슨일이 있어도 칩을 찾아서 선반밑에다가 쳐 넣는 거였는데. 이 모자란 년.

 

 

 

 

 

"야, 근데 너 왜 엠티 안갔냐? 백현씨 때문에"

"아 예! 저 때문ㅇ..."

"넌 개씨발 닥쳐."

"응."

 

 

 

 

 

그리고 그렇게 나는 대가리가 터지도록 여자 3명한테 쳐 맞았다.

 

 

 

크리스피 도넛이 2+2를 하더라며 4박스나 챙겨온 여자들은 아주 자연스럽게 4박스 모두 뜯었다. 냄새는 정말 달달하고 내가 좋아하는 냄새지만 변백현은 아닌지 자꾸만 눈치만 보며 야금야금 뜯어먹었다. 정말 미친 여자들은 며칠 굶은 것 마냥 거지처럼 뜯어먹고 (나 포함) 티비선반밑의 좆만이들이 안쓰러웠던 건지 자꾸만 등 뒤로 도넛을 조금씩 뜯어 넘기던 변백현은 결국 여자2에게 딱 걸리고 말았다.

 

 

 

 

"지금 뭐하는거예요?"

"네?!"

"자꾸 뒤로 뭔가를 숨기시길래...."

 

 

 

 

나는 다급히 변백현을 쳐다봤고 변백현은 놀란기색이 영력했다. 순식간에 여자 3명은 모두 변백현을 응시하고 등에서 식은땀이 흐를 것 같은 변백현은 자꾸 어색하게 아, 예 그게요...하며 제대로된 임기응변도 못하고 눈동자만 데굴데굴 굴렸다.

 

 

 

 

"어...엉덩이 만졌어요...!"

 

 

 

 

 

아오 저 미친새끼가 진짜.

 

 

 

 

 

"꺄악!! 어떡해!! 우리 빨리 나가줘야하는거 아니야?!"

 

 

 

 

 

아 진짜 욕하고 싶다. 백현아 나 진짜 욕하고싶어. 결국 꺄르륵 거리던 여자들은 좋다며 서로의 어깨를 퉁퉁 때리고 나는 그 사이 변백현의 등허리를 꼬집었다. 하하, 왜그래애...하던 변백현은 어색하게 웃었고 나는 말 그대로 개정색을 하며 쳐다봤다. 니가 정녕 디지고 싶구나 남의 행성에서.

 

 

 

 

 

"사귄지 얼마나 됐어?"

"한....네달 정도요."

"딱 자취 시작하고 아니야?"

 

 

 

 

 

따박따박 대답을 잘하는 걸 보면 이럴때는 참 임기응변이 좋은데 왜 아까는 그 지랄을 했을까. 자연스럽게 대화가 흘러가고 슬슬 시간이 지나자 그제서야 밥을 먹자며 배가고프다고 주방으로 들어간 여자들을 자기들이 사온 재료를 꺼냈다. 그러고보니 아까부터 뭘 계속 먹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어! 야 이거 에뒤드 신상품 아니야?!"

"어! 나이거 완전 갖고싶었는데!! 벌써 샀냐 지지배야!?"

 

 

 

 

나는 뭔 소린가 싶어 다급하게 주방으로 뛰어갔고 따라 들어온 변백현은 주머니에 손을 꼽고 상황을 인지하고는 킥킥거리며 웃었다.

 

 

 

 

"아 이거...준면이 형..."

 

 

 

 

 

워낙 작은 목소리라서 들었겠나 싶었지만 존나 쓸대없이 귀가 밝은 여자들은 뭐라고?! 하며 변백현을 쳐다봤다. 그리고 나는 재빨리 거실을 바라보았고 티비선반밑에서 세명이 뛰어나와 남은 크리스피 도넛을 들고 훔쳐가는 것을 목격했다. 그러나 곧 들고가던 크리스피 도넛은 티비 선반에 부딪혀 툭, 하고 떨어졌고 당황한 좆만이는 억지로 끌고 선반밑으로 들어갔다.

 

 

 

 

"뭐야, 이거 뭔데?"

"준..준면이형? 그게 누구야? 야 그게 누구야?"

"하하...글쎄 모르겠..."

"제,제가 아는 형이에요!"

 

 

 

 

아~ 하던 여자들은 와 이거 완전 비싼건데...하며 자꾸만 이리만져보고 저리만져보았다. 그런데 그 형이랑 이게 무슨 상관이야?

 

 

 

 

"제가 그거 준면이 형한테 주려고 산거에요!"

 

 

 

 

해맑게 말한 변백현은 저 포장지가 어디껀지, 무슨 화장품인지도 모르고 자랑스럽게 웃었다. 얘, 저거 여성고객만 노리고 나온 제품이란다. 순식간에 여자 한명은 딱딱하게 굳어 나를 쳐다봤다. 저 여자로 말할거라면, 나와 함께 고등학교의 찬란한 시절을 보냈으며 야자시간에 이어폰을 나누어끼던 아주 사이좋은 친구였다. 나는 야자시간에 곧잘 게동을 보고 팬픽을 봤는데, 야자시간에 이어폰을 나누어끼었다는 것은 함께 게동을 봤다. 라는 결론이 나오는 친구였다. 손, 팔짱을 끼고 지나가는 남자를 보며 저건 현게야 현게! 하며 함께 외치던 순수한 고등학교 친구.

 

 

 

 

 

"아, 아니야! 내거야 내거!"

 

 

 

 

아, 그래? 하며 돌아선 여자들은 샐러드를 만들거라며 파프리카를 썰었고, 후에 알게 된 것인데 그 고등학교 친구에게 개별적으로 온 문자에는

 

 

'니 남친 게이아냐?!'

 

 

라는 발칙한 글이 써져있었다.

 

 

 

 

 

밥상머리 앞에서도 펼쳐지는 이야기는 나와 변백현의 동거이야기였고 결국 한편의 소설을 써낸 우리 둘은 뿌듯한 표정으로 밥을 먹었다. 내가 드디어 거짓말에 도가텄구나! 하는 뿌듯한 마음.

 

 

 

 

"그래서 그래서! 부모님들은 알고계셔?"

"응!"

"와...대단하다....너네 둘이 결혼할거야?"

 

 

 

 

어떡하냐. 내가 이딴 모자란새끼랑 미래를 약속해야하는거야? 변백현은 아직 생각 안 해봤다며 웃었고 친구들은 어우~ 바로 옆에 여자친구있는데 서운하겠다~ 하는 개소리와 함께 식사는 계속되었다. 현재 남자친구가 있는 한명을 제외한 두명은 계속해서 친구들 없냐면서 소개를 시켜달라는데 변백현은 어색하게 웃기만 했다.

소개? 지금 티비선반밑에 보면 좆만이들 많아!

 

 

 

 

 

"근데~ 어디 학교 어디 과예요?"

"아...저,저요?"

"네! 이렇게 핫 페이스인데 내가 모를리가 없거든, 혹시 멀리있는 학굔가~ 해서."

 

 

 

 

 

드디어 변백현이 당황했다! 나는 좀 통쾌한 마음으로 흥미진진하게 물을 들이켰고 변백현은 밥알만 세알리며 머리를 굴리고 있었다. 얌마 니 지금 머리 굴러가는 소리가 나한테 까지도 들려 마!

 

 

 

 

 

"김종대학교 건축학과요..."

"네? 김천대학교?"

 

 

 

와 또라이도 저런 또라이가 따로없지...그냥 아무대학교나 부르든가, 안 다닌다고 하면 될 것을....그런데 불행중 다행인 것은 변백현이 '김종대학교'라고 말할때 말을 흐려서 다행이지 아마 또박또박하게 발음했다면 애들은 나를 이상하게 봤을 것이다. 니 남자친구 좀 이상한 것 같아. 라고.

 

 

 

 

"야..니들 이제 슬슬 갈때 안됐냐."

"아 뭐! 밥먹고 갈 생각이었다!!"

"왜 보내려고해! 뭐 할일있나!"

 

 

 

 

 

와 조낸 진빠진다. 이제 슬슬 좆만이들도 배고플텐데. 라는 걱정을 하고있다는 것을 자각하고 나서 나는 충격에 빠졌다. 시발 내가 좆만이들 걱정을 하고 있다니. 진짜 나에게 한이맺힌 누군가가 저주를 거는거다 정말. 미안 고등학교때의 워너비 게동배우...이젠 너를 잊을게...

 

결국 현관문까지 밀어넣는것을 성공한 나와 변백현은 이제 정말 끝이라며 속으로 쾌재를 불렀다. 애들은 신발을 챙겨신고 배부르게 잘 먹었다고 배까지 통통 두드렸다.

 

 

 

 

 

 

"야 그럼 진짜 간다?"

"오냐."

"가끔 급습할거니까 쓸대없는 짓 하지마라"

"쓸대없는 말 하지말고 빨리 가."

"조심히 가세요!"

 

 

 

 

 

결국 뉘엇뉘엇 해가질때 보낸 병신들은 아쉽다며 딸기 한박스와 콜라 한 통을 두고 가버렸다. 현관문이 닫히고 시끌시끌한 소리가 끊기자 변백현은 바닥에 펄썩 앉았고 와그작 거리는 소리와함께 선반밑에서 칩과함께 9마리의 좆만이가 우루루 나왔다.

 

 

 

 

 

"와....진짜...무슨 폭군이 왔다가 간 것 같아."

 

 

 

 

 

는 머리에 크리스피도넛이 잔뜩 묻은 도경수의 첫 마디였다.

 

 

 

 

 

 

 

 

 

 

 

 

 

 

 

-

쓰는데 내가 다 화남 덜덜덜덜덜덜덜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10 (부제: 뭐여 시벌 너 혼자 자취한다며) | 인스티즈

(내 생각인데 9화에서 좀 야시꾸리한게 많아서 그런 것 같음)

초 록 글 땡 큐 베 리 마 취 쏘 머 취 씨 에 씨 에 아 리 가 또

 

↑글씨 색깔 좀 입혀봄 ㅎㅎ 어떰?

 

 

 

 

 

↓조낸 사랑스러운 아모닉이랄까

요정뿌잉 한글공부 메론빵 꽯뜗쐛뢟 밤팅이 이과생 눈사람 선물 제리 똥쟁이 몰랑 러버덕 쿠쿠 민쏙 뿅뿅망치 허니 됴도르 게이쳐 핑꾸 하리보쨩 워더 오윈 제인 두부 됴랑 됴롱(둘이 쌍둥이세여?) 니니됴 지니

 

 



읽어도 되고, 안 읽어도 되는 말. (=쓸대 없는 말)

나 오늘 왜이렇게 사담이 많죠.ㅋㅋㅋㅋㅋ아니 그게요 오늘 할말이 좀 많아요 정리를 해볼게요.

 

1. 답글 기준은 그냥 제가 보고 꼴리는 대로...사실 모든 분들의 댓글을 사랑스럽고 하나하나 답글을 달아드리고 싶어요(와 존나 진부한 말이다.). 그런데 그러면 댓글이 짱많아지고 끝이 없어져요 ㅠㅠ 엉엉 그래서 그냥 댓글알림 쪽지오면 답글 달고...드립도 좀 치고...정주행 하는 분이 실시간으로 댓글다는거 보면 너무 귀여워서 어쩔 수 없이 답글 다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나 사실 글잡에서 활동한지 한..2~3년 됐어요 ㅋㅋㅋ근데 전 아이디가 강★퇴 당하는 바람에 살리지도 못하고....하... 그전에 꽤나 인기있는 작가라고 생각했는데 강퇴라니....또르르....그래서 보니까 이번에 올린 제 글에 전에 강퇴당하기 전에 글에서 암호닉 하셨던 분이 고대로 암호닉 똑같이 신청한분이 계시더라구여 신★기

 

3. 나 방금 걍 글올림. 이거 덜썼는데;;당황 그래서 지금 수정하기 눌러써 쓰는중이에염 뿌염. 사실 저는 약 10시 즈음에 온답니다.

 

ㄱ4. 사실 저 게이소설 좋아해요 께이 이즈 마이 라잎.

 

5.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고있는 듯합니다. 사실 빙의글? 같지도 않지만 무튼 빙의글 쓰는게 처음이라 설렘 포인트를 몰라요....★ 한번도 읽어본 적이 없....!

 

6. 암호닉은 언제나 받아요. 암호닉 신청하시는것 보면 사랑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곤 해서 입이 찢어져라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정말 졸렬한거 아는데 암호닉분들의 댓글을 두세번 더 읽어보게 되더라구여...그냥 그렇다구요.....만약 수줍어서 신청 못하시는거면 바로 하셔도 된다는 뜻이에요.

 

7.사랑해요 

 

+)아니 이거 왜 자꾸 글자 굵게나옴..?

 

 

 

 

요정이야기를해볼까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10 (부제: 뭐여 시벌 너 혼자 자취한다며)  86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게이쳐에요!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게이 쳐 게이 쳐
9년 전
독자3
진짜 신알신 울린 쪽지 중에 요정 나오면 곧바로 달려와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정썰 진심 사랑함 제가 신알신 한것중에 단연 탑이에요

9년 전
독자4
꿋 쀄리 꿋 진짜 사랑해여 알러뷰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헐 어디사세요? 어디쪽 보고 절하면 되죠? 어제는 안와서 되둉해여...서가대 봐쪄염...
9년 전
독자5
허허 저도 봐쪄염 하하 그리고 수도권에 사신다면 아랫쪽에 보고 절하시면 되여 ㅇㅅㅇ
9년 전
독자6
5에게
경상도 사람입네더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6에게
저도 경산돈데여?(비장)

9년 전
독자37
요정이야기를해볼까에게
엌! 같은 지역에서 숨을 쉬고 있다니! 영광 킁ㅋ으ㅡㅋ응읔응ㅋ응ㅇ

9년 전
독자2
우앙 1등이당!
9년 전
독자7
지니
9년 전
독자9
우왕 별생각없이 쪽찌창에 가보닠ㅋㅋㅋㅋ이런선물잌ㅋㅋㅋㅋㅋ 허겁지겁 밥먹듯잌ㅋㅋ글읽다갘ㅋㅋ댓글다는것도 깜빡하곸ㅋㅋㅋㅋ넘어갈뻔해쏘욬ㅋㅋㅋㅋㅋㅋ빨리 경수 머리 감아야겠네?ㅋㅋㅋㅋ혹시 백현이가 남친돼서 질투한사람은 없나몰랔ㅋㅋㅋ
9년 전
독자8
와... 타이밍 맞춰서 들어왔더니 쪽지 와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가 남친으로 오해받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데?
9년 전
독자10
뿅뿅망치
9년 전
독자11
작가님그래서백현이랑여주는미래를약속한답니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ㅋㅋㅋㅋㅋㅋㅋ저는또부제보고언니나오빠나남동생이나여동생이나올줄알았눈데....게동료들..후후루후ㅜ정말경수말처럼...폭군이왔다간거같은데입에묻히고먹는거..ㅋ..ㅏ...카와이!!!!!!!추천뿅
9년 전
독자12
앗입이아니네요..머리..킁....진짜자까님글은요....제가진짜..몇번을읽는지몰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진짜꿀잼핵잼!!!!!!!!!!!!!!기다릴게여작가님알라븃!!!!!!!!!!머머따!!!!!!!!!!!!!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엇 비회원 탈출하셨네여 !!나도 알라뷰!!!!!!!!머머따!!!
9년 전
독자13
하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앜ㅋㅋㅋㅋ근데 너무웃겨욬ㅋㅋㅋ김종대학교라고 말하다닠ㅋㅋ똑똑히 들었으면 큰일났을듯ㅋㅋㅋ
9년 전
독자14
gay동이=진리 ☆★
나만 이런줄 알았는데 고딩학교때 애들한테 전파하는거 진짜 힘들었는데
여기 계셨군요? 나의 동무여
난 사실 큰 애들도 좋지만 만이가 더 정감가고 그르다 ^3^
진짜 웃으면서 보는 글이에여 나의 엄청난 stress 해소해주는 글이라서 여러번 읽는데
네, 좋네요.
부끄러워가꼬 암호닉 신청 못하겠던데 해야겠어요, [gay동]으로
잘 읽고 가요, 다음화도 놓치지않고 기다릴꺼에요.

9년 전
독자15
암호닉 [스폰지밥]신청 할게오ㅠㅜㅜㅜ 너무 재밌어요ㅜㅜ 정주행했아용
9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엄마미소하면서봤습니다!!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친구들이가끔오는것도나쁘지않네욬ㅋㅋ
9년 전
독자17
[징니]로 암호닉 신청이여!!!!!!!!!!!!! 뭐야뭐야뭐야뭐야 친구들 뭐람 지금 뭐람!!!!!!! 자취하는!!!!!!!!! 친구의!!!!!!!!!! 집에!!!!!!!!! 그것도!!!!!!!!! 다 큰 여자 혼자!!!!!!!!!!! 자취하는!!!!!!!!!!!! 집에!!!!!!!!!!!!!! 대낮부터!!!!!!!!!!!! 불쑥불쑥!!!!!!!!!!! 찾아오면!!!!!!!!!!!!! 어쩐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을 지 어떻게 알구...
( ͡° ͜ʖ ͡°) 나두 백현이 따라서 김종대학교 가고 싶다... 꿈의 대학! 꿈★은 이루어진닷. 아무튼 작가님 잘 보다 갑니당! 작가님 머머따~~~~~♡

9년 전
독자18
메론빵!! ㅋㅋㅋㅋㅋㅋ애들 난리낫엌ㅋㅋㅋㅋ ㄷ...도...ㅇ...ㄱ...ㅓ...라니...ㅋㅋㅋㅋ아졸지엨ㅋㅋㅋ 준면이형 주려고산 화장품ㅋㅋㅋㅋㅋㅋㅋㅋ 게이라뇨...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
경숰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ㄲㅋㅋ크리스피도넛에 샤워했나옄ㅋㅋㅋㅋㅋㅋㄱㄱ김종대학교 건축학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
흐헿 자까님 오늘도 잘 읽고 갑니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흫ㅎ헿 배켜니 뀌욥여워여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경수머리에 크리스피도넛묻은거 상상하니까 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ㄲㅋㅋ꺅
9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규ㅣ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몰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녀는 죽어납니다 (꿱) 요며칠 쓰차먹어서 댓 못달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데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치만 알림울리면 바로 달려와서봤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댱해영

9년 전
독자24
경수가 머리에 크리스피도넛 크림을 묻히고 나오는 모습...ㅡ상상만으로도 텐덕★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대학굨ㅋㅋㅋㅋㅋㅋ얼떨결에 백현아와 동거하게된 상황이 만들어졌네욬ㅋㅋㅋ아잔짜 웃겨서ㅋㅋㅋㅋ다음화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웃고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칩 찾는다고 돌아다니는 모습이 상상이 가네요~ 백현이의 임기응변도 짱이구~ ^^ 잘봤어요~
9년 전
독자26
선물이에여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학교 건축학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
친구들이.오다니 졸지에.변백현이랑 동거하는사이가.되어버렸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
핑꾸에여 핑꾸~ 뾰로롱~~~ 아니 ㅎㅎㅎㅎㅎ 일단 변백현 개..(비속어) 휴. 변백현아 넌 음? 생각이 있니 없니 왜 그상황에서 김종대학교가나와!!! 어? 어엉??? 그리고 뭐? 엉덩이?? 옹동이이???? 크흠. 너의 말빨은 잘 알아 두었다. 하하하하 그런 취향..(퍽) 그리고 경수야ㅜ후ㅜㅜㅜㅜ 경쑤야ㅜㅜㅜ 내가 도너츠 사줄께 우리집으로 오라고 오라코!! 얘들데리고 와!!! 내가 어? 나는 자취는 아니지만 우리집..어?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우리 작가님 (비장) 작가님!!!!(호통) 사랑해요 정말. 가끔 길가다 이런 브금이 들리면 내적댄스가 발동!!! 브금너무 좋은듯해여!!ㅜㅜㅜㅜㅜ
그냥 ㅇ사랑해요 다 사랑해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비장) 사랑하면 결혼하시죠. 사실 제거 엉덩이를 좋아합니다. 환장해요 아주
9년 전
독자36
GIF
흐흥~~흠흠흐~~~ (취향이 같음)

9년 전
독자29
하리보쨩!
9년 전
독자31
조오옷마니들 제가업어가겠습니다
9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진짜 여자들 오면 저러는거ㅋㅋㅋㅋㅋㅋ격공이네요 얼떨결에 남자친구백현이ㅋㅋㅋㅋ오늘도 잘읽었습니다아~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데려간다니요
9년 전
독자30
러버덕
9년 전
독자33
역시...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변백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리 상황대처를 못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앜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학굨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과생이와써여 !!! 이과생이왓다구여 !!!!
ㅋㅋㅋㅋㅋ 아유 순발력도 뛰어나 마니드루ㅠㅠㅠ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과생이와떠염?!!!!!!!!!!!!!
9년 전
독자45
와떠염 !!! 긔염둥이 !!! 사랑둥이 !!!
내이름은 이과생 사랑둥이 !!

9년 전
독자38
아 진짴ㅋㅋㅋㅋㅋㅋ순발력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키는줄알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황대처가 진짜 아...말이 안나올정도 네 !! 그렇네요!!!!!!!
9년 전
독자39
ㅋㅋㅋ앜ㅋㅋ김종대학교ㅋㅋㅋㅋ
친구문자도그렇고ㅋㅋ
게이아니녜ㅋㅋㅋ아 너무재밋어요

9년 전
비회원141.11
두부에요! 하 비회원의 슬픔이란....★ 답글이 달려도 모른다는 게 함정이져 어쨌든 졸지에 변백현이 남친이 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는 왜 머리에 크리스피 뭍히고 그런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ㅈ...ㅈ만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보고 가여!
9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백현이 센스있네옄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학교 아주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의 임기응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9년 전
독자43
자까님ㅜㅜㅜㅜㅜ 저 지난 화에 존만이들주인으로 신청했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힝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잘보고가요ㅜㅜㄷᆞ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헐 나 왜그랬지 다음화에 꼭 넣을게여 ㅠㅠㅠㅠ 미안해요
9년 전
독자44
됴도르에요!
어휴 이 짖궃은 친구들ㅋㅋㅋㅋ와중에 먹을 거 뒤로 던져주고 예상치 못한 질문들에 당황하고..ㅋㅋㅋㅋ정신이 없네요.마지막에 경수도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ㅠ이런 요정들이라면 저희 집에 찾아와도 좋을텐데..ㅎㅅㅎ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안녕히 주무세요,작가님'♡'~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잘자요.
9년 전
독자46
(한가로이인티를들어왔다가글을발견하도덕후가춤을춘다) 변백현이랑동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썩었어..ㅎ(ㅇㅅㅁ)
9년 전
독자47
요정뿌잉 ㅎㅎㅎ ㅑ8화부터 정주행했어용 저 잘했쬬?? ㅎㅎ 재밌어요!! 완전완전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유휴~~ 다음에 또 보러올게요!! ㅁ짝가님!!싸!!!!랑!!!!해!!!!!요!!
9년 전
독자48
니니됴 니니됴
9년 전
독자49
룰루랄라 작가님 글은 항상 즐겁지~~ 크리스피도넛이 먹고 싶은 밤이네요 또르르...
9년 전
독자50
흐라하훗허헉하히가거 암호닉 [마름달] 로 신청하겠습니다 ㅎ러후흐헛서후후헣허휴륰ㅋㅋ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을 보면 볼수록 빠져드네욬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51
ㅋㅋㅋㅋ 친구들이 기습하다니 거기다가 남친이 백현이가 되었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2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글도 역시나 신명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애들 도넛들고들어가는거 짱귘ㅋㅋㅋㅋㅋㅋㅋ상상됐어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ㅜㅜㅠㅠㅜ이제 여주도 슬슬 아가들?을 챙겨주고있네여 자기도모르기자꾸 신경쓰이는...핳 아무튼 오늘도 꾸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3
제리입니다 으아아ㅏ아 ㅜㅜㅜㅜ 이 변백현 설레게 행동하시는 것 좀 보소ㅜㅜㅜㅜㅜ외계인 주제에ㅜㅜㅜㅜㅜㅜㅜ 좃만이들 도넛 훔쳐가는 거 왜 이렇게 귀엽죠... 당황해서 끌고가는 것도 넘 귀엽 커질 때면 엄청나게 커지면서 저렇게 쪼그만해질 때는 너무 귀여워서 문제란 말이죠... 작가님 어쨌든 작가님은 제 러부러부야 더럽이야 아주 더럽 사랑해요 오늘 밤에 봐요
9년 전
독자54
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머리에 그런거 생각하면 꿀귀 ㄷ겁귀ㅠㅠㅠㅠㅠ아 작가님만 기다려요. 1주일 쓰차 먹ㅇㅓ서 몰아보는데 댓글도 못달구...^^ 이제부터 꾸준히 ㄷㅐㅅ글 달거에여. 암호닉 신청 가능하면 [체니덕] 으로 신청할게여...!
9년 전
독자55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설레ㅠㅠㅠㅠㅠㅠ 여기가 앓아누울 자리인가 보네요ㅠㅠㅠㅠ 암호닉[고구마]로 신청해도 될까요?ㅎ
9년 전
독자56
백현이 순발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학교 건축학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머리의 크리스피가 묻은 걸 생각하니 웃음만 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꽯뜗쐛뢥임다아 으앙 클수피도넛이 ㅠㅠㅠ경수에ㅠㅠㅠ
9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변백현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뛰드..준면..어쩔.....후..ㅋㅋㅋㅋㅋ좋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현실웃음ㅋㅋㅋㅋㅋㅋㅋ저몰폰하는데 들킬뻔했쟈나옄ㅋ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작가님 문체 진짜 갑으로 웃기신듯ㅋㅋㅋㅋㅋㅌㅋㅌ저런 ㅈ.만이들 어디 없냐여ㅕ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지에 백현이 남자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다
9년 전
독자61
앜ㅋㅋㅋㅋㅋ귀엽냐 진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말하는거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도경숰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3
전편에는 박찬열한테 설레고 이번에는 백혀니ㅠㅠㅠㅠㅠㅠ 내마음 겁나 갈댄줄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만큼 작가님이 설레게 잘쓰셔요ㅠㅠ 부러운 금손...
9년 전
독자64
김종대학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5
허니예여!! 브금 dog신난다!! 니미미미미미미밈 ㅣ온리 니미미미밈 미미미미 섹시미~ 미미미미미미미미 미미 온리 미미미~ 미미미미미미미미미 섹시 미! 미미미미미! 미무이루밈!!!!! 오아아캌하하핰ㅋㅋㅋㅋㅋ!!!!!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ㅈ...진정해요..
9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폭규ㅜㄴ이왔다간느낌이래 변백현 저 발칙한!
9년 전
독자67
백현아1!!! 아주 선수구나ㅎ 짜식 좀 설렌다? 글고 경수 머리에ㅠㅠㅠ뭍으며뉴ㅠㅠㅠ털어주고 싶자나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백현이대처능력이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좋네옄ㅋㅋㅋ
9년 전
독자70
크리스피도넛이덕지덕지묻었댘ㅋㅋㅋㅋㅋㅋㅋ 짱귀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2
김종대학굒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3
보는 내가 다 행볶하ㄷr...★
9년 전
독자74
그래 나랑 미래를 약속하자 현아ㅎㅎ^^
9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ㅋㅋㅋㅋ도넛먹겠다고 선반에 나와서 훔쳐가는것봨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김종대학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변백 임기응변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바비야밥이야 01.23 20:2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7 캍캍옽톹킅 01.23 20:21
엑소 [EXO] 초능력자들 사이에서 홍일점으로 산다는 것 027 너는꽃 01.23 19:15
아이콘 [iKON/구준회] <if only> 12 입술 사이 下, 그대랑 나 공개연애중15 xxxDelight 01.23 19: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탄소] 너탄이 방탄소년단 코디라면? 0136 눈설 01.23 19:02
엑소 [EXO/김종인] 철부지 태오아빠 김종인 02 (부제 : 볼링장에 갔어요)56 딸기맛우유 01.23 18:5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7 익명으로 해주.. 01.23 18: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우리가누구? 00 우리가누구 01.23 18:13
엑소 [EXO/김종인] 철부지 태오아빠 김종인 01 (부제 : 아내가 시댁에 내려간 사이)81 딸기맛우유 01.23 17:43
아이콘 [iKON/김지원]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0525 쿠롱 01.23 15:46
아이콘 [iKON] Unwanted Alice 0010 511 01.23 14:25
아이콘 [iKON/구준회] Don't forget me 02 + 추억4 511 01.23 14: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 츤츤한 태형이랑 사귀는 썰21 (부제: 그때)33 봄태형 01.23 14:1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9 잠 못드는 밤 01.23 13:47
기타 [데인드한] 나 호그와트 다니는데 슬리데린 선배가 괴롭혀ㅠㅠㅠㅠ459 헬로암지니 01.23 13:40
엑소 [EXO] 예, 제가 바로 엑소의 여자'사람'친구 입니다4 우월한김종인 01.23 13:21
아이콘 [iKON] 同苦同樂(동고동락):ep.0 프롤로그12 치아 01.23 11: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단편] 늦여름은 호석이16 낮도깨비 01.23 11: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남녀 사이엔 친구가 없다고? 0124 카롱 01.23 03:51
엑소 [종대/종인] 쌍둥이오빠 둔 막내 하소연 좀 들어주실래요? (24; 사라진 빨간날)50 y. 01.23 03:47
아이콘 [IKON] 마이너(Minor) intro86 uriel 01.23 02:56
아이콘 [IKON/김동혁] BBB 6 (完)114 uriel 01.23 02:49
엑소 [EXO] 엑소 숙소 앞 편의점 알바하는 썰017 속깊은행쇼 01.23 02: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단편] 봄에는 연하 정국이8 낮도깨비 01.23 02: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남녀 사이엔 친구가 없다고? 0014 카롱 01.23 02: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단편] 초가을엔 남준이도9 낮도깨비 01.23 02: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단편] 초가을엔 김태형이지10 낮도깨비 01.23 02:32
전체 인기글 l 안내
5/22 11:06 ~ 5/22 1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