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Richter 전체글ll조회 14020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장편 차기작과 도부자 메일링을 기다리시는 우리 독자님들을 달래줄 단편 프로젝트





EP1. 수호 : 오빠입니다


EP2. 세훈 : 오! 마이 로미오!


EP3. ?? : ?

 

 

 

 

 

 

 

 

 

 

 

 

 

 

 

 

 

 

 

 

 

 

 

 

 

 

 

 

 

 

 

오! 마이 로미오! : 이과 로미오 문과 줄리엣


 

 

 

 

Oh!

 

 

( BGM : Supreme Team - 로미오&줄리엣 )


* 약간의 비속어 주의, 이번 편만 남주 시점 많음 주의

 

 

 

 

 

 

 

 


 



 

 

 

 

 

높은 인서울 대학교 합격률을 자랑하는 명문 사립 고등학교인 세문 고등학교




그런 세문 고등학교의 삼학년 이과반 남자아이들은 오늘도 반 구석에 옹기종기 모여앉아 명문고 학생의 명성에 걸맞게 인생에 대한 깊은 성찰을 했다. 당장 들이닥쳐오는 입시 문제부터 사회에 나가면 뭘 해먹고 살지, 남성 인구 비율이 여성 인구 비율보다 높아져가는 이 시점 장가는 어떻게 가야할지, 정작 하라는 공부는 안하는게 함정이지만.




쉬는 시간에도 열나게 공부하는 아이들에게 피해가 가지않게 한다고는 하지만 남자 세 명이 모여 마음먹고 떠들면 웬만한 여자아이들 버금가는 데시벨이 나오기 마련. 한낱 고삐리 남자아이들에 지나치지않은 3학년 10반 오세훈,변백현,김종인 학생둘도 피해갈 수 없었다. 의자에 눕듯이 앉아있던 백현이는 피실피실 웃으며 핸드폰을 내려다보다가 이내 허리를 튕기듯이 일으며 이거봐봐 하며 화면을 보였다. 거기에 고등학생 답지않게 거만하게 다리를 꼬고 앉아있던 종인이는 잘게 떨던 발을 멈추고 고개를 들이밀었다.





[EXO/세훈] 오! 마이 로미오! : Oh! | 인스티즈



" 뭔데 "


" 존예보스 "


" 누구야 "


" 안젤라, 신인 걸그룹. 존나 예쁘지 "


" 이 새끼는 맨날 이런것만 봐 "



아프지않게 머리를 치며하는 타박에도 백현은 익숙한지 그저 좋다며 실실 웃는데 어느새 종인의 입꼬리도 같이 슬금슬금 올라간다.



" 존나 좋게, 사진 더없냐. 개이쁘네 "


" 당빠 더있지. 야 세훈아 너도 얘 봐봐, 존예 "


" ... "

 

가만히 앉아 망부석처럼 볼까말까 고민을 때리던 세훈은 백현의 재촉에 어쩔 수 없다는 듯이 힐끔 핸드폰 액정을 바라보았다. 대체 얼마나 이쁘길래...



 


...


 


이쁘네.. 이름이 ㅇ..안젤라? 넋을 놓고 사진을 쳐다보고 있던 세훈에 백현이는 금방이라도 자지러질듯 웃으며 핸드폰을 옆에 있던 책상에 던졌다.



" 야 오세훈 이 새끼 봐라!! 줄리엣밖에 없다면서!! "


" 이렇게 세문고 로미오와 줄리엣은 사라지는 건가요 "


..이런 사악한 새끼들...어쩌다가 꼬투리 한 번 잡히면 이 난리야.. 당했다. 라는 생각에 세훈이는 눈을 지긋이 감으며 아랫입술을 꽉 물었다. 이럴 줄 알았어, 이래서 짝사랑은 혼자하는게 마음 편한데 제기랄, 어쩌다가 걸려가지고... 백현이는 이제 줄리엣이 더이상 줄리엣이 아닌건가?? 이제 짝사랑은 쫑났나?? 하며 전교에 소문낼 듯 크게 떠들기 시작했다. 세훈이는 아무런 대꾸도 못하고 부글부글 끓는 속만 다잡고 있는데



" 너네 좀 조용히 해 "



보다못한 쉬는 시간에도 열공하는 그룹에 속해있는 탑클래스 공부벌레, 책상열 한가운데 맨 앞자리를 차지한 학급반장이 총대를 메고 일침을 날렸다. 비교적 날카로운 말투에 흠칫한 백현이는 입을 꾹 다물고 있다가 고개를 숙여 낮게 속삭였다.



" 쟤는 예민보스 "


" 인정, 무슨 쉬는시간까지 공부를 해. 난 가서 잘래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공부한다는줄 "


" 미쳤냐 "


" 니네 형은 한송대 다닌다면서 너는 왜 이러냐 "


" 김종대가 한송대 다니든 말든 나랑 뭔 상관이야 "



다시금 높아지는 데시벨에 조용히 있던 세훈이는 괜히 반장의 눈치를 보다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 나 잠깐 나갔다온다 "


" 어딜가 "


" 에이 종인아, 줄리엣 만나러 가겠지 "


" 아하, 잘갔다와 로미오. 오늘은 말이라도 좀 걸어보고 이 찌질이 새끼야 "




그래, 로미오. 그게 바로 세훈이의 별명이다. 왜 로미오인지 궁금해한다면 먼저 알아야할게 세문고등학교에서 대대로 내려오는 전통 아닌 전통이다. 똥군기, 졸업식 밀가루,계란 파티, 마니또 그 어떤 것도 아닌 조금 독특한 전통.




바로 이과 VS 문과 로 이루어진 라이벌 구도로 사실상 생각해보면 무엇보다도 부질없고 명문고등학교에서 대대로 내려오는 전통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유치하다고 해야할까.




이게 참 귀여운게 1학년때만해도 같은 반에서 생활하며 잘 지내다가 2학년,3학년 올라와 분과하고 갑자기 라이벌 구도라며 이과는 문과반 근처에 안가고 문과는 이과반 근처에 안가고, 대학 합격률로 경쟁하고, 서로 먹물 냄새 난다는둥 삼각자 냄새 난다는둥 별 같잖은 거리로 시비를 거는데 선생님들이 보기에는 쪼그만 것들이 왕왕 거리는 모습이 얼마나 앙증맞은지 모른다. 거기다 아직 애들이라고 경쟁심에 불을 붙이면 끝이 없어서 이제는 복도를 지나가다 문과, 이과끼리 서로 눈만 마주치면 스파크가 일어날 지경이니 언제든지 싸움이 일어나도 이상할게 없는 분위기지만 지금껏 몸싸움이 일어나지 않은게 신기하다면 신기하다고 할 수 있다.





일반 고등학교에서 교내에 한창 연애중인 커플이 있어도 재빠르게 소문이 날 일인데 이런 세문 고등학교에서는 얼마나 더 이슈가 될까.

 

 

 

 이전에도 문과,이과 커플이 없었던건 아니었지만 마당발인 친구들 때문인지 세훈이의 절절한 짝사랑 이야기는 이과반 아이들은 대부분이 알 정도로 소문이 나버렸다. 그렇게 입소문을 타고나서 생긴 별명이 세문 고등학교 로미오와 줄리엣, 로미오가 있는 이과반이 몬테규家, 로미오의 사랑 줄리엣이 있는 문과반이 캐플릿家. 누가 지은건지 너무나도 딱 들어맞는 바람에 세문고등학교 로미오와 줄리엣 이야기는 문과반으로도 슬금슬금 전해지며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었다.







세문고등학교 로미오와 줄리엣의 시작은 세훈이 이공계에 막 입문하는 시기인 고등학교 2학년 초반 때였다.











.





.






.




줄리엣은 로미오의 첫사랑이 아니었습니다. 캐퓰렛 집안 파티에서 줄리엣을 처음 만나기까지 로미오는 로잘린이라는 도도하고 차가운 처녀에게 반해 제정신이 아니었죠. 자신의 열정을 받아주지 않는 로잘린 때문에 삶의 의욕을 잃고 스스로를 '산송장'이라고 부를 정도였으니까요. 로미오의 친구 벤볼리오는 그런 로미오에게 로잘린을 잊을 수 있는 비법을 알려줍니다. "다른 예쁜 여자를 찾아봐." 바로 그게 정답이었죠. 줄리엣을 처음 본 순간 로잘린은 로미오의 뇌리에서 깨끗이 지워지니까요.



로미오와 줄리엣 줄거리 中




.






.






.



 


" 좋아해 "












[EXO/세훈] 오! 마이 로미오! : Oh! | 인스티즈



 





" 미안, 나는 남자 만나는거에 관심이 없어서 "


" ... "


" 그리고 나는 변백현같이 순하게 생긴 애가 좋아 "


...

 



학기 초부터 1학년 때에는 같은 반이었지만 지금은 기억에 이름조차 남아있지않은 로잘린으로부터 쓰디 쓴 실연의 상처를 받은 세훈이는 한동안 샤프를 손에 잡지 못했다. 보통의 남자아이들보다 감수성이 풍부했기때문일까 아니면 난생 처음 해본 고백이 실패로 끝났기때문일까, 수학Ⅰ을 풀던 세훈이는 갑자기 차오르는 눈물을 참을 수가 없었다. 만물의 기운이 샘솟고 한창 따뜻해져오는 시기에 실연이라니... 인생이란게 참 고달프구나



서러움이 북받쳐올랐지만 로잘린이 변백현같이 순하게 생긴 애가 좋다고해서 옆 책상에서 깔짝거리는 백현이가 싫은 건 아니었다. 생긴걸 바꿀 수도 없고 엄마가 이렇게 낳아줬는데 어떡해..



하...





어쩜 이렇게 하늘은 더 파란건지


오늘따라 왜 바람은 또 완벽한지 ​
 


 


세훈이는 갑자기 머릿속을 스쳐지나가는 노래 가사에 크흣, 하며 미간을 부여잡았다. 바로 옆에 있는 창문 밖으로 시선을 던지니 지금 상황과 가사가 너무 똑같은 나머지 감수성이 폭발하고만것이다.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머릿속에 흘러가는 가사를 따라 슬며시 고개를 들자 옆에서 교과서에 수학 선생님이라며 끄적끄적 낙서를 하던 백현이는 세훈이의 눈가에 촉촉히 맺힌 눈물을 보고 눈치없이 크게 어!!! 하고 외쳤다.



" 야 세훈아 너 우냐???? "


" ... 하품해서그래.. "



변명한다고 했지만 조용한 수업시간 도중에 거대한 어그로를 끌어버린 나머지 반 아이들과 선생님의 시선은 쉽사리 떨어지지 않았다.




[EXO/세훈] 오! 마이 로미오! : Oh! | 인스티즈



" 울지마!!! 사내새끼가 왜 울고그러냐!! "


" 우는거아니야 "


" 으이구 우리 뎨후니 누가 울려써!! "


..... 지금 일부러 이러는거 맞지?.... 잔뜩 욕을 해주고 싶었지만 서른명에 가까운 아이들의 시선이 한순간에 자신에게 쏠리자 세훈이는 멋쩍게 정수리를 긁적이다가 진도나가죠. 하며 관심을 돌렸다. 내가 살다가 이런 모범생같은 대사도 다 날려보고...역시 실연이란...



선생님은 백현이덕분에 끊긴 수업 흐름을 이어가기위해 칠판을 탕탕 두드려 아이들의 이목을 끌었고 다시 진행되는 수업에 몰래 눈물을 훔친 세훈이가 샤프를 딸깍거리자 이리저리 눈치를 보던 백현이 작게 속삭였다.



" 왜 그래, 집안에 무슨 일 있어? "


" ... " 


" 말 좀 해 새끼야, 우리가 하루이틀 안 사이도 아니고 "


누가 들으면 한 10년은 안줄알겠네, 고작 해봤자 고등학교 올라와 만났으면서. 해탈한 표정으로 멍하니 칠판을 바라보던 세훈이 말했다.




" 아무 일 없어 "


" 구라 "


" ... "


" 구라치지마, 니 얼굴이 무슨 일 있ㄴ. "


백현이와 시선을 마주치지 않기위해 애쓰던 세훈이는 깊게 콧바람을 내쉬고는 고개를 돌렸다.





" 야, 백현아 "


" ... "


" 넌 좋겠다 순하게 생겨서 "
 


그 말을 끝으로 세훈이는 손에 쥐었던 샤프를 책 사이에 놓고는 책상 위에 엎드려버렸다. 도대체 칭찬인건지, 싸우자는건지, 세훈이에게 무슨 일이 있는건지 아무것도 모르는 백현이는 뚱한 표정으로 저 멀리서 자신을 지켜보던 종인이와 눈빛교환을 하다 별일 아니라는듯이 어깨를 으쓱여주고는 다시 수학선생님 그리기에 열중했다.

 





.






.





.







 

" 그래서, 걔가 나 좋아한다 그랬다고? 그래서 수학시간에 그 지랄 떤거고?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 존나 소녀야 소녀 "



빠르게 점심을 해치우고 평화로운 여유 시간, 매점에서 나나콘을 사들고 나온 백현이는 세훈이를 붙잡고 강한 의지로 무슨 일이 있었는지, 학생들 가까이서 민심을 살피는 전교부회장으로서 지켜볼 수 없다는 개소리를 짓거리며 꼬치꼬치 캐물었다. 처음에는 아, 뭘, 일 없어. 하며 대답을 피했지만 끝까지 말 안하면 나나콘으로 쳐맞는다는 소리에 결국 가슴 아픈 이야기를 꺼낼 수 밖에 없었다.  물론 결과는 위에서 보다시피 호탕한 웃음들.





" ㅋㅋㅋㅋㅋㅋㅋ난 또, 창밖보다가 갑자기 또르르 눈물 흘리길래 문학소년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웃지마, 진짜 나 ... "

 

" 웅 알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언행불일치가 이거라고 보여주듯이 계속해서 웃던 백현이는 과자 봉지를 뜯고 실실거리며 입을 열었다.




" 근데 걔는 내 타입 아니야 "


" ... "

 

" 가서 말해줘, 변백현이 너, 자기 타입 아니래 "


" 됐어 "


이미 차인 마당에.... 먹을래? 하며 백현이가 내미는 과자 봉지에서 과자를 한움큼 꺼낸 세훈이는 고개를 설레설레 흔들었다.




싫다는 여자 붙잡는거 아니야. 근데 왜 여전히 멘탈에 가해진 충격은 사라지지 않는걸까. 차인지 일주일이 넘었는데...곧 쓰러질 사람마냥 비실비실 거리는 세훈이를 보던 종인이는 파이팅을 외쳐주었다.



" 야, 세상에 여자가 걔 하나 밖에 없는 것도 아니고 꼴이 이게 뭐냐 "


" 맞아. 걔가 뭐라고, 더 이쁜 애 찾아봐 "


으즈 그믑드... 도움도 안되는 위로에 이를 악물고 억지로 웃던 세훈이는 안면에 경련이 일어날 지경이었다.



" 그래, 나때문에 세훈이가 차였으니까 내가 또 그냥 이러고 있을 수 없지 "


" ... "


과자를 입안에 털어넣다가 뜬금없이 팔을 걷어붙이는 백현이에 불안감을 느낀 세훈이는 과자를 씹던 입을 멈추었다.




" 우리 세훈이 여친 만들어줘야지! 누가 좋을까, 너 이상형 뭐야 "


" 필요없어 "


" 튕기지말고 만들어준다고 할 때, 고맙쯉니다~ 하고 받는거야 "


" ... "


" 누구누구~ 누가 좋을까 "


왠지 오늘따라 신난 백현이는 반으로 돌아가면서 쟤? 하고 이제 막 급식을 먹고 나오는 여자애들 무리 중 한 명을 아무렇게나 찍었다. 그리고는 사르르 미소를 지우는데






" ... 좀 아닌가 "


" 어 쟤는 좀 아니다 "


본인이 찍어놓고 좀 아닌가라니.. 거기다가 좀 아니다. 라고 못까지 박는 종인에 세훈이는 괜시리 이름 모르는 여자아이에게 미안해졌다. 대체 어떤 여자애이길래 아니라고만 하는건지 고개를 빼고 제대로 얼굴을 보니









[EXO/세훈] 오! 마이 로미오! : Oh! | 인스티즈




" 그냥.. 괜찮은데 "


예상외로 긍정의 대답을 하는 세훈. 내 친구가 차이고나니 눈이 삐었구나..! 백현이는 눈물 없는 울음을 터뜨렸고 종인이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이미 지나가버린 여자아이의 뒷모습을 바라보았다.



" 괜찮다고? "


" 어, 그냥. 뭐... "


말끝을 흐리는 세훈이는 쑥스러운듯 입꼬리를 긁적였다. 저정도면 괜찮은거 아닌가. 하지만 종인이와 백현이는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지 못하고 혼돈의 카오스 상태에 빠져버렸다.지금까지 그렇게 미란다 커가 좋다고 팔월달에 얼어죽는 소리를 하더니 난데없이 저런 평범한 여자애가 좋다고 하는 걸보면 현실이라도 직시한걸까? 백현이는 여자아이가 사라진 곳만 빤히 쳐다보고있는 세훈이를 붙잡고 말했다.



" 너, 너의 여신님 미란다 커는 어쩌고 "



백현이도, 종인이도 알고 있었다. 아까 전 지목했던 여자아이는 그냥 평범했었다고, 하지만 좀 아니라고 한건 세훈이 첫만남에 자신의 이상형은 미란다 커라고 당당히 이야기 할 때부터 아 이 새끼는 눈이 정수리에 달렸구나. 라는 걸 알았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평범한 여자애보고 괜찮다니.. 
 


" 내 이상형, 아직도 미란다 커인데 "



...


그럼 그렇지. 아까 전 여자애는 그냥 괜찮을뿐 사귈만한 애는 아니라는 뜻이었나. 



" 알았어 새끼야,  미란다 커 같은 여자애 한 번 찾아보자 "


미란다 커같은 여자라니. 세훈이의 가슴은 두근두근 설레였다.









이미 줄리엣과는 만났으면서.










.






.







.










미란다 커같은 여자애를 찾아보자며 백현이 세훈과 종인을 끌고 온건 문과반 라인이었다. 남자아이들의 비율이 더 많은 이과반과 반대로 흡사 여고를 보는 것 같은 문과반이었기에 백현이는 자신의 두뇌를 칭찬하며 당당하게 걸음을 내딛었다.



" 눈 크게 뜨고 잘 찾아봐라, 미란다 커 "



학교에서 미란다 커를 찾다니, 뒤에서 설렁설렁 걷던 종인이는 어이가 없었다. 명동,홍대,가로수길을 걸어도 미란다 커는 찾아보기 힘들텐데. 사실 종인의 옆에서 걷고있던 세훈이도 똑같은 생각이었다. 미란다 커는 지금 미국에서 잘먹고 잘살고 있을텐데. 작게 한숨을 쉬고 주변을 한 번 둘러보는데 때마침 지나가던 교실 앞문이 쾅하고 열리며 휴지를 품에 앉은 여자아이가 다급하게 나왔다.



강렬한 등장에 흠칫 걸음을 멈춘 세훈이 그 얼굴을 자세히보니 아까 전 백현이가 지목했던 여자아이렷다. 또 멍하니 서서 여자아이가 달려간 곳만 바라보는데 어느새 저 앞에서 멀찍이 떨어져 걷고있던 종인이 뭐해! 하며 세훈이를 불렀다.


그제야 정신을 차리고 걸음을 옮겼지만 묘한 기분이 드는게...




뭐지..







한 번 눈에 띄니까 자꾸 눈에 띄네









미란다 커 같은 여자애 찾기를 실패한 이후 이상하게도 그 여자아이는 급식실에 가도, 매점에 가도 자꾸만 세훈의 눈에 띄었다. 한 번 얼굴을 보고 나서 그런가. 1학년 때 같은 반이었던 여자아이들을 봐도 딱히 거슬리거나 얼굴을 볼 때마다 어, 하는 반응이 나오지 않았는데 그 여자아이는 볼 때마다 묘하게 내심 반가운 마음이 들었다. 그렇다고 무작정 안녕, 하고 말을 걸만큼 넉살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그저 바라볼 수 밖에 없는 세훈이는 자신이 너무 미웠다.




어느새 실연의 아픔은 어디론가 사라져버리고 머릿 속에 온통 그 아이만이 남아있게되었다. 아니 다른 애 좋아한게 1년 전도 아니고 차인것도 아직 한달도 안됐는데? 거기다 얼굴도 얼마전에 처음 본 애인데,  세훈이조차도 자기 자신을 이해 할 수 없었다.



" 또 왜 그르냐 "


지루함의 탑을 달리는 물리 시간 세훈이 초점을 잃은 눈을 하고있자 자려고 엎드렸던 백현이 또다시 말을 걸었다. 맨날 눈치없는 척이란 척은 다하지만 알고보면 여자아이들 버금가는 눈치에 가끔 놀랄 정도다.



" .. 그러게 나도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


" 엄멤메, 아직도 걔한테 차인거때문ㅇ "


" 아니야 "


" 그럼 왜 "


세훈이는 선뜻 대답을 하지 못하고 입술을 축였다.



... 자신조차 자기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다른 사람한테 말 할 수나 있을까. 이 부분에 줄을 치라는 선생님의 말씀에 따라 비장하게 빨간볼펜을 드는 세훈이 말했다.





" 시간이 좀 더 필요해 "



내 마음을 좀 더 이해 할 수 있는 시간.







그 때부터였다. 허구한 날 반에 틀어박혀있던 세훈이 습관적으로 생각날 때마다 문과쪽을 중심으로 학교를 돌아다니기 시작한게. 남자아이들의 비율이 비교적 적은 문과에서 세훈의 등장은 위협적이었다. 문이과 통틀어서 엄청난 인맥을 소유하고 있는 전교 부회장과 그 친구들은 말만 안해봤다뿐이지 대부분 그 얼굴을 알만큼 유명인사였으니까.



하지만 세훈이는 자신을 위협적으로 생각하든 말든 아무 생각 없이 문과반 복도를 돌아다녔다. 종종 일학년 때 알던 남자애들이 삼각 플라스크 냄새난다 하면서 장난스레 시비를 걸긴했지만 그것말고는 아무도 세훈이에게 시비를 터는 애들이 없었기 때문이었다.




" 세훈아, 너 왜 자꾸 이쪽 오냐 "





[EXO/세훈] 오! 마이 로미오! : Oh! | 인스티즈



" 오면 안돼? " 


" .. 아니.. 아니 너무 좋아서 그렇지.. "


왜 자꾸 오냐며 묻는 문과 친구에게 그저 하나의 악의도 없이 오면 안돼? 하고 물어봤을뿐인데 당황을 하며 줄행랑을 쳐버린다. 왜 저래, 다시 걸음을 옮기던 세훈이는 문뜩 어떤 반 앞에서 걸음을 멈추었다.



그 아이의 반. 혹시라도 있을까 싶어 까치발을 들고 복도 창문을 통해 반 안을 들여다보니 역시나 한쪽 구석에 앉아 핸드폰을 하는 그 아이가 보였다. 역시나 그 얼굴을 보자마자 드는 반가운 마음, 이래서 문과반쪽에 계속 오게 된다니까.






세훈이는 만족의 미소를 지으며 그대로 등을 돌렸다.







얼굴 봤으면 됐어.






.





.





.








얼굴 봤으면 됐어. 됐어. 하던게 반년이 지났다. 여전히 세훈이는 문과반쪽으로 옮기던 걸음을 끊지 못했고 꼬리가 길면 밟힌다더니 결국 줄리엣의 이름을 알아낸 2학년 2학기 중반 때 백현이와 종인이에게 매일같이 문과반에 발도장을 찍는 사실을 들켜버렸다. 자꾸만 얼굴이 보고싶은건 왜일까 하던 아리송한 세훈의 마음이 짝사랑으로 판명이 났지만 정작 말을 걸 용기가 없어 지켜보기만 한지 더불어 반년이 더 흐르자 고삼이 되는 건 순식간이었다.



일년이라는 꽤 긴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세훈이의 짝사랑은 ing. 2학년 초반에 받은 실연의 상처를 아무도 모르게 고이 모셔두었던 세훈이에겐 용기가 없었다. 줄리엣에게 선뜻 말을 걸 용기가. 상대방이 싫다고하면 금방 포기하는 성격이지만 심장이 쿠크다스로 이루어진 나머지 혹시라도 줄리엣이 싫다고 하면 어떡하지 하는 쓸모없는 걱정때문에 매번 끙끙 앓을 뿐이었다.


어쩌면 세문고 이과 로미오 세훈이가 원작 로미오와 다른 점은 적극적이지 못한 점이 아닐까.









오늘도 역시 반장에게 욕을 바가지로 얻어먹기 전에 반에서 빠져나온 세훈이는 문과반으로 달려갔다. 삼학년이 되고 반이 바뀌는 바람에 줄리엣이 어떤 반인지 알아내는데 시간이 꽤나 걸렸지만 그래도 알아냈으니 이게 바로 인간 승리.







줄리엣의 반 앞에서 딱 멈추고는 복도 창문으로 반안을 들여다보려 조심스레 까치발을 드는데













*
















[EXO/세훈] 오! 마이 로미오! : Oh! | 인스티즈




" ... " 



 

 ....







ㅇ.. 이게 뭐야..




 한창 산뜻해야할 낭랑 십구세들이 있는 반에 퀘퀘한 창고 냄새가 나서 복도 창문을 벌컥 열자마자 이름 모를 남자애가 서있었다. 눈을 마주치고 깜짝 놀랜 나머지 헉하며 뒷걸음질을 치자 나를 한참동안 노려보던 남자애는 아무 말없이 고개를 돌리더니 뻘줌하게 계속 그 자리에 서있는다. 이름은 모르지만 얼굴이 꽤나 생겨먹어서 2학년때부터 종종 지나가다가 볼 때마다 기억하고 있었는데 얘가 왜 여기 서있을까,  



창문을 마저 다 열고 옆창문을 여는데 그 남자애도 나를 따라 똑같이 한걸음 옮겨 나를 힐끔거렸다. 기분탓인가.. 두어번 나를 힐끔 거리던 남자애가 방황하던 시선을 완전히 내 얼굴에 꽂는데 등골이 서늘하다. 양아치는 아니지만 그냥 무서운게.. 금방이라도 너 왜 눈을 그렇게 떠?하고 물어볼거 같아  눈을 깔아야하나 하다 용기를 내어 먼저 말을 걸었다.



" ㄴ.. 누구 불러줄까? "


" ... "


ㅁ.. 무서워..!! 기껏 호의를 베풀었는데 아무 대답없는 남자애에 나는 슬며시 눈을 깔며 등을 돌렸다. 그냥 퀘퀘한 창고 냄새 맡으면서 공부할 걸.. 괜히 환기 시키겠다고 나대다가...



 

" 아, 안녕 "



 갑자기 안녕, 하는 인사에 뒤를 돌아보자 남자애는 아직도 그 자리에 서서 딱딱한 표정을 하고 있었다. 인사? 누구한테? 나한테? 눈을 크게 떠보이자 뒷머리를 긁적이며 다시한 번 말을 건낸다.




" 안녕 줄...아니 안녕 " 


 ....



어... 너 나 알아? 하고 묻고 싶었지만 그렇게 물었다가는 그냥 닥치고 인사 받아주면 될 것이지 하며 한 대 얻어맞을 것같아 찌질이처럼 ㅇ..안녕, 하고 받아줄 수 밖에 없었다. 그제야 고개를 한 번 끄덕이고는 우리 반 앞에서 떠나가는 남자애. 훅 풀리는 긴장에 멍하니 서있자 친구가 내 옆을 기웃거리며 물었다.




" 너 오세훈 알아? "


" ... 몰라.. "


" 저 새끼 이과면서 맨날 문과라인 오네 "


" 이과?? 나 맨날 문과쪽에서 보이길래 문과인줄 알았는데?? "


" 쟤 이과야, 맨날 변백현이랑 김종인이랑 같이 다니잖아 "


뭐야 그냥 이상한 애였네. 이과면서 왜 문과반쪽에 기웃거려.




" 거의 맨날 오던데? "


" 문과반에 줄리엣 있다더라 "


" 줄리엣? "


" 오세훈이 좋아하는 여자애 "


ㅋㅋㅋㅋㅋㅋㅋㅋ줄리엣? 웬 줄리엣? 이과,문과 커플이라서 로미오와 줄리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생각을 하다가 겨우 이해한 나는 풋, 웃음을 터뜨리며 말했다.



" 그럼 오세훈은 로미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어, 어떻게 알았어 "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글오글!!!!!!!!! 로미오와 줄리엣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외의 로맨티스트에 박장대소를 했다. 와 진짜 별명 누가 지은거야 진짜 잘지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체 줄리엣 누구냐, 왜 우리 로미오의 사랑을 안받아줰ㅋㅋㅋㅋㅋ "


" 나도 궁금해서 이과반 애들한테 물어봤는데 아는 애가 하나도 없더라 "


" 나 진짜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 우리 학교에 그런 커플이 있었다니 "


거의 울듯이 끕끕 거리면서 웃는데 마침 선생님이 들어오시는 바람에 억지로 웃음을 삼킬 수 밖에 없었다.이과 로미오 문과 줄리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학년에서 처음 들려오는 공개 커플 소식에 괜히 내가 더 설레인다.








이제 곧 있으면 로미오와 줄리엣이 나란히 걸어다니는 모습 볼 수 있는건가요




 


 





*


 

 

 










[EXO/세훈] 오! 마이 로미오! : Oh! | 인스티즈




아까 전 잠깐 나갔다 들어온 세훈이의 상태가 이상하다. 평소같았다면 다시 백현이와 종인이 옆에 앉아있었을테지만 웬일인지 곧장 자기 자리에 앉아서 계속 기도를 하는건지 양손으로 제 얼굴을 가리고 있다.



" 저 새끼 왜 저러냐 "


매점 갔다온 친구의 빵을 한 입 뺏어먹은 종인이 입을 우물거리며 말했다.




" 울어?  왜 또 울고 그래! "


백현이의 말에도 세훈이는 여전히 얼굴만 가리고 있었다. 이상한 분위기에 종인이는 앉았던 의자를 제자리에 넣어두고 세훈이의 곁에 와 알짱거렸다.



" 왜 그래 "


" 몰라 줄리엣한테 차였나봐 "


거친 콧바람을 내쉬던 세훈이는 안운다는 것을 증명해보이기라도 하듯 얼굴을 가리고 있던 손을 내리고 계속해서 올라가는 입꼬리를 숨기기위해 아랫입술을 꽉 물었다.



" 안우네, 뭐야 "


" 왜 이래 이 새끼. 존나 소름돋네 "


주변의 타박에도 고개를 떨구고있다가 천천히 무언가 중얼거리는 세훈이




" .이..ㅅ..했어 "


" 뭐? "


" ㅈ..에..ㅎ..고.. 이..ㅏ..했어 " 



듣다못한 종인이 힘을 주어 세훈이의 어깨를 들자 살짝 상기된 얼굴이 보였다.




 




[EXO/세훈] 오! 마이 로미오! : Oh! | 인스티즈






" 인사했어 줄리엣하고 "




" ... "





" ○○○하고 " 








인사때문에 이 난리를 떨다니.. 그것도 일년동안 따라다녔으면서...계속해서 좋아하고있는 세훈이를 사이에 두고 백현이와 종인이는 약속이라도 한듯 눈빛을 교환했다.




이 새끼는 진성 찌질이구나











겉은 쎈캐, 속은 진성 찌질이,이과 로미오 오세훈 X 대체 줄리엣이 누구길래 로미오의 사랑을 안받아 주는가, 문과 줄리엣



 

 

 

 

 

*

 

 

 

 

 

 

사담

 

 

 

 

하이 여러분 리히터예요

 

 

제가 많이 늦었져..핰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점핑절을 해도 부족하네요.. 시간도 시간이거니와 이번 단편은 조금 고민을 하기도, 처음부터 다 뒤집어 엎기도했던 스토리라서 준비하는데 꽤 시간이 걸렸네요..  이번편은 남주시점이 많아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하지만 다음편부터는 원래처럼 여주 시점이 더 많아질 예정이니 이번 단편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참고로 세개의 에피소드 여자주인공들은 모두 다른 인물입니다. 그점 유의해주시구 전 모든편에 떡밥을 던져놓으니 눈크게 뜨시구 잘 찾아봐주세요!! 저 기다려주시는 독자분들께 말로 다 표현을 못할정도로 너무 감사드리구 사랑합니다!! ㅜㅜ 모두들 일교차 심한데다가 미세먼지도 심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암호닉]

너구리걸님/면하트님/우비님/망고님/카페알바생님/아메리카노님/정수정수연님/바닐라라떼님/굔듀님/뽑뽀님

됴됴륵님/종순이님/몽구님/복숭아님/핫초코님/첸스님/모나리자님/쀼님/2평님/맴매맹님

꽯뚧쐛뢟님/이웃집여자님/제인님/베이비파우더님/데후니님/안녕님/안열님/랭거스님/6002님/사랑둥이님

부릉부릉님/전봇대님/딸기님/설렘사님/소녀님/제이너님/경수하트워더님/민속만두님/시카고걸님/모카님

찬효세한님/마름달님/세시님/로운님/스누피님/언어영역님/모찌님/블리님/도즈님/SH님

메리미님/쉬림프님/박력탬님/드보봅님/프라이빗님/타오네엄마님/씽씽카님/됴로롱/됴숭됴숭님/거뉴경님

카푸치노님/으니님/고구마님/툐툐님/세젤빛님/율스루님/뽀로로님/시나몬님/청담동앨리스님/우럭우럭님

꾸르렁님/똥잠님/하트입술님/개구리님/슈웹스님/퐁당스님/그린티프랍님/포카칩님/빠밤빠밤님/초코에몽님

솔라씨님/스티치님/유레베님/시나문님/갭주네님/자이스토리님/요맘떼님/독영수님/추천요정님/뾰롱웬디님

멍뉴님/메론방구님/슬리퍼님/초코아몬드님/스윙칩님/까만원두님/( ͡° ͜ʖ ͡°)님/뿌링클님/색연필님/칭칭님

아디다스님/눈누님/가락님/시우버섯님/스노우윙님/에베베님/결혼할과님/헤이호옹님/슈슈님/밤밤이님

이엘님/오궁이님/제이크님/자이스토리님/시동님/쿠몬쿠몬님/핫뚜님/밤이죠아님/라엘님/겟또겟또님

수능특강님/아탕님/미니미니님/빨강큥님/별빛님/민트초코님/브릴리언트님/현복님/하트굥수님/퐁당스님

밀크티님/똥백현님/우리니니님/꽃순이님/아카님/라즈베리님/기린뿡뿡이님/얍얍님/무민님/세젤냬님

땅콩빵님/허니님/초코나무숲님/두유님/Believer님/아퀼라님/츄파츕스님/티슈님/까꿍님/잼잼님

찰떡님/0227님/파파이스님/됴아됴아님/니나노님/으하힝님/공듀님/꽃돼지님/피타츄님/메추리알님

된장찌개님/고고싱님/부릉님/버들님/스무디님/세로고님/강남김송이님/붕붕이님/종인씨는제게와요님/에베베님

젤리냠냠큥님/피클님/연어덕후님/공공칠빵님/낑깡님/반시님/요다댥님/두부님/꼬르륵님/리잰님

아쿠님/혹시몰라경고하는니니님/백허그님/윤아얌님/Joboo님/레몬사탕님/타앙슈욱님/종인미인님/자몽님/테라피님

쭈꾸미님/콩이님/얼음팩님/도른도른님/Mercy한양갱님/언더더씨님/징니님/쯔덩님/워니님/찌통님

졸업사진님/후니발렌님/슈스엠님/치즈케이크님/섭씨님/됴블리즈님/뭉이님/진달래꽃님/모미님/세니다니님

방부제님/투투붓님/망고주스님/현화님/애국경영합격님/같이의가치님/메리메리님/기린그린님/고로지님/꽃무니님

망망이님/밍블리와오덜트님/알콩님/뽀드득님/워더님/꽈배기님/훈이왔어님/고고싱님/초코촠칩님/예찬님
캔디경수럽님/으님님/밝음이님/트위티님/리리님/타오부인님/김종인내꺼잖아님/세종호경님/나랑드님/도부기님
워더하자님/뿌야님/벨벨님/새싹이님/메리님/은찬이님/딸꾹이님/베가님/부엉이님/루모스님
가란님/힐링몬님/레디너님/얄루님
 
 
 
 
암호닉은 장편차기작 시작할 때까지 받지않습니다 ㅜㅜ 죄송합니다! ㅜㅜ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안녕하세요 작가님 칭칭입니다!!!!즐거운주말입니다!!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저는 이렇게 작가님의 작품 덕에 매우 즐겁습니다!!!ㅎㅎㅎ
그나저나 우리 로미오세훈이라니ㅠㅠㅠ제가 남주시점 많은거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고 또...이런 경사스런 작품을...♥이제 로미오와 줄리엣이 어떻게 사랑을 이룰것인가를 지켜보면 되는건가요..?ㅎㅎㅎ설마 뭐..진짜 로미오와 줄리엣처럼 비극인듯 비극아닌 비극은 아니겠죠?ㅋㅋㅋㅋㅋ

9년 전
Richter
우왕 먼저 댓글 1등 축하드려요 칭칭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사스런 작품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쑤!! 좋아해주시니 다행입니다!! 참고로 저는 새드,비극을 싫어하는 해피해피파라능..ㅎ... 다음 편도 많이 사랑해주시구 칭칭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
캔디경수럽
9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진성찌질잌ㅋㅋㅋㅋㅋㅋㅋㅋ리히터님 글에서 제가 못빠져나오는 이유는 바로 이겁니다ㅇㅅㅇ 필력갑..ㅎ 세훈이넘귀여워요 제가 문과가아니었어서 여주에 제가 대입은안되는뎈ㅋㅋㅋㅋㅋㅋ그래도 지켜보는 맛에 읽었어여 담편 넘 기대됩니다♡
9년 전
Richter
캔디경수럽님은 제게 오.버.도.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과가 아니셨다니 굉장히 아쉽지만 그래도 세훈이 단편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캔디 경수럽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3
ㅜㅜㅜ홀 ㅠㅠㅜㅜ재미있어요ㅠㅠㅜ작가님 ㅜㅜㅜ으아아우ㅜㅜ
9년 전
Richter
눈에서 땀이 나오실정도로 재밌다는거겠져 ^0^ 다음편도 많이 사랑해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4
알콩 이에요!
9년 전
독자6
악! 억! 윽! 악!ㅠㅠㅠㅠㅠㅠ 아 세훈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ㅜㅜㅜㅜㅠㅠㅠㅠ 그나저나 줄리엣은 왜 자기가 그애인지 몰라ㅋㅋㅋㅋ 아 귀엽네요ㅜㅜㅜ 둘다ㅜㅜㅜ 아 작가님 글은 소재도 글도 언제나 다 the love...♥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9년 전
Richter
왜냐하면 세니는 정말 줄리엣 얼굴만 보고 갔기때문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많이 귀여워해주시구 알콩님도 the love...♥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5
재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재밌어요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자까님 글은 대박이에혀 워후..하... (털썩)
계속 오오오래 마아아아않이 써주세요..♡

9년 전
Richter
정말 고민 많이하고 또 스토리도 갈아엎느라 망했나 싶었던 글이었는데 좋아해주시니 눙무리...흐규ㅜㅜㅜㅜ 저랑 같이 오오오래 글잡에서 살아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7
아..... 저 두유입니다... 작가님이 막 2편 찾아보라해서 종대랑 세훈이 궁했는데 세훈이네요ㅠㅠㅜㅜㅜㅜ저 지금 다시 고등학교 가고 싶어졌습니다ㅠㅠㅠㅠㅠ 저 문과였는데ㅠㅠㅠ 저희 이과에는 왜 세후니같은 친구가 없었죠?ㅠㅠㅠㅠㅠ으아고ㅠㅠㅠㅠ 연서복 준면이 막 벗어나고 나니까 설렘 이렇게 폭발할 일이에요? 저 지금 죽어요ㅠㅠㅜㅜ 작가님 다음편도 기다릴게여ㅠㅠㅠㅠㅠ
9년 전
Richter
독자분들께서 가장 많이 예상해주셨던 남주가 종대랑 세훈이었습니다!! 저만의 트랩이랄까..^-^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유님!! 죽지 마시고 저랑 오래오래 글잡에서 달리셔야죠!! 다음편도 많이 사랑해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비회원190.139
맙소사 취저..와 대박 음중 오늘 엑소더소래서 설레임에 부풀어 기다리다가 ㅇ 심장 맞는ㄴ줄 알았어요 와 대박 뭐라 하지 진짜 이걸...거의 글이 여자 시점이 대부분이여서 전 남자 시점을 좋아하는데 이걸 세훈이 시점이 많아서 더 좋은 아ㅠㅠㅠ
9년 전
Richter
이번 단편이 독자님 취향 좀 저격했나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남주 시점 좋아해주셔서 다행이네요 ㅜㅜ 다른 편과는 조금 다른 형식이라 조금 걱정했는데ㅜㅜㅜㅜㅜㅜ 다음 편도 많이 사랑해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Richter
재밌게 보셨나요? 그럼 다음편도 많이 사랑해주시기로 약쏙!!!!!!!!!!!!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Richter
ㅋㅋㅋㅋㅋㅋ많은 독자분들께서 종대가 다음 에피 남주일것이다! 하고 예상 많이 해주셨져.. 저는 순순히 떡밥을 내놓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 참고로 세 에피소드의 세계관은 모두 같습니다 그러므로 종대와 종인이가 형제이고 종대는 한송대에서 선배로 골머리를 앓았던 종대가 맞습니닼ㅋㅋㅋ 무튼 여고라니.. 답은 여대 아닌 대학교입니닼ㅋ 힘쇼하시고 티슈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1
왕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작가님 글 짱.....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Richter
저 좀 짱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성 찌질이 세훈이 단편 많이 사랑해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2
세젤빛이에요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ㅜ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ㅠㅠㅜㅜㅠㅜ저렇게 멋짐 얼굴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속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인사했다고 좋아해ㅜㅜㅜㅜㅜㅠ
9년 전
Richter
제 글 남주는 치명준면이 빼고 다 귀여운게 매력인가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해도 다 귀여워해주시닣ㅎㅎ 다음편도 많이 귀여워해주시구 세젤빛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3
호류ㅠㅠㅠㅠㅠㅠ세훈이 너무 귀여워 인사 하나 했다고 좋아하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왜 여고인가여,...ㅠㅠㅠㅠㅠ
9년 전
Rich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은 여고 독자님들에게는 치명적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고 나온 제가 그걸 생각 못했다니..핰ㅋㅋㅋㅋ 무튼 너무 노여워마시고 다음편도 많이 사랑해주세요..핱흐..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4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니왤캐귀엽닠ㅋㅋㅋㅋㅋㅋㅋㅋ아 눈을 왜 그렇게 떠에서 빵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이 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Richter
제 글은 30%의 계획과 70%의 애드립이졐ㅋㅋㅋㅋㅋㅋ 세니 에피소드 많이 사랑해주시구 귀여워해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5
세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귀엽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Richter
준메니에 이어서 예상외로 세니가 엄청난 귀여움을 받네여 좋습니다!!!!!!!!!!!!!!!!!!!!! 다음편도 많이 사랑해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6
하트입술
9년 전
독자70
어휴 드디어 읽었네요!!! 맨날 선댓 쓰고 사라져섴ㅋㅋㅋㅋㅋㅋ나란 하트입술...☆ 와 이번 에피 어ㅏㄴ전 취향저격! 비록 현실에선 제가 이과여자이긴하지만...로미오와 줄리엣이라니ㅜㅜㅜㅜ낭만적이에옄ㅋㅋ큐ㅠㅠㅠㅠㅠ그니저나 이번 화 주인공이 세훈이였다니!!정답맞추ㅏㅆ다!!!예에!!!
9년 전
Rich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답글달다가 당황했네옄ㅋㅋ 그래도 이렇게 써쥬셨으니 저는 그저 좋습니다!!! 이번편은 이과독자분들에 대한 배려가없었네옄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많ㅇ ㅣ사랑해주시구 다음편에 봐용! 하트입술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7
와..진짜 왜때문에 단편들 퀄리티가 이렇게나 좋은건가요...!!!! 작가님 필력은..bbbbbb
9년 전
Richter
(쑥스) 퀄리티 좋게 봐주셔서 그저 부끄러울뿐..ㅎ.. 우리 로미오 세니도 많이 사랑해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8
ㅋㅋㅋ로미오와줄리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여!!!다음편도기대되여ㅠㅠㅠㅠㅠ기다리겠습니당!!ㅎㅎㄹㅎ
9년 전
Richter
로미오와 줄리엣, 옛날부터 정말 쓰고 싶었던 소재였는데 이렇게 다들 재밌다고 해주시니 감덩ㅜㅜ 다음편도 많이 사랑해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9
아ㅜㅜㅜㅜㅜㅜㅜ세훈이 너무 귀엽잖아요!!ㅜㅜㅜㅜㅠ세훈아ㅜㅜㅜ너 이눔시키ㅜㅜㅜ누가 그렇게 귀여우래!!!ㅜㅜㅜㅜ진짜 사람 막 설레게ㅜㅜㅜㅜㅜㅜㅠ진짜 로미오와 줄리엣처럼 안이루어 지는건 아니죠???ㅜㅜㅜ이루어져야되요!!!!ㅜㅜㅜㅜ세훈아ㅜㅜㅜㅜㅜ아 진짜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요!!!!!남주시점 많아서 좋았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Rich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반응 좋습니다!!!!!!!!!!!!쪼하효!!!!ㅎㅅㅎ 제가 또 로코수니아니겠습니까??? 새드는 다메요!!!!!!!!!!! 그 점 참고해주시구 다음편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0
아 너무 좋네요 막 웃음이 가시질않아여ㅠㅠㅠㅠㅠㅠ진짜 세후니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진짜 어떻게해ㅠㅠㅠㅠ완전 워더해가고 싶게ㅠㅠㅠㅠㅠ어서 고백해(짝) 내가 받아줄게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라요 작가님 항상 정말 열심히 읽고있어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다시 정독하러 가야지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여
9년 전
Richter
제 글의 매력은 독자분들 입가에 미소를 띄워드리는거랄까...^-^... 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좋아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여.. 다음편도 많이 사랑해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1
아진시마ㄹㅏ니ㅏ나이ㅣ러ㅏ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데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오구오구우리애기귀여워죽겠어진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Richter
세니 이번 단편에서 좀 사랑스러웠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들이 오구오구할만한 세니 꼭 다시 데려올테니 다음편도 꼭 기다려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2
라즈베ㅣㄹ
9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 찌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지금처럼 남주시점 많은게 훨씬훨씬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시점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 편에서 작가님이 주셨다던 떡밥이 이거였군! 뭔가 예상하긴 했는데 혹시 연서준면편에 여주가 미란다커 닮은꼴 아녜여?!
9년 전
Richter
남주시점 좋아해주시는 독자분들이 많아서 다행이네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번 단편은 유난히 관계가 얼기설기 엉켜있는지라 그 부분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떡밥을 던질 예정입니닿ㅎㅎ 그러므로 모든건 여러분들의 상상력에... 도.죠.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많이 사랑해주시구 라즈베리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3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Richter
재밌게 보셨나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편에서도 귀여운 로미오 세니 데리고 올테니 꼭 기다려주세요!!ㅎㅅㅎ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5
시나몬이에요!꺙!!!작가님 오셨다ㅇㅅㅇ/신난다!두번째는 세훈이 군요 냉미남처럼 생겨가지고 찌질찌질ㅋㅋㅋ1년동안 도대체 뭘했길래 모르는거옄ㅋㅋㅋ은신술해 우리세훈이?ㅋㅋㅋ말좀 걸어보짘ㅋㅋㅋ뭐 나름 첫만남이 강렬했던걸로ㅋㅋㅋ동화같이 멍청하게 놓치지말고 꽉 잡아라 세훈아 난 해피앤딩 성애자에요 힘쇼 들이대!!
9년 전
Richter
세훈이 다크어쌔신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해피엔딩 성애자인데 뭔가 통하는듯하네염....ㅎ 로미오 세니 많이 사랑해주시구 시나몬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6
메리미입니다!
로미오세훈이라니.... (두근) 여주야 줄리엣은 너라코.... 왜!!!!! 알지를 못해!!!!!!!!!!!!!! 오늘 인가 스페셜 무대가 엑소더스라 두근두근한 기념으로 인티 들어왔는데 어머 리히터님이라니? 이번 남주는 오세훈이라니? 나니? 큐울~

9년 전
Richter
세니가 그저 얼굴만 보고 사라졌기 때무네 알지 못하는게 아닐까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단편도 많이 사랑해주시구 메리미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7
오!로미오ㅠㅠ그대의사랑을저는당장이라도받아줄수있습니다ㅠㅜ
9년 전
Richter
ㄷ.. 뎡말요..? 그롬 이번 로미오 세훈이 단편 많이 사랑해주쎄!!!!!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28
진성 찌지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세훈이 너뮤 귀엽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역시 리히터님 작품은 짱 재밌어욬ㅋㅋㅋㅋㅋ어서 다음편!!!!
9년 전
Richter
이번편은 유난히 정리도 안되고 쓰는데 좀 걸렸는데 이리 좋아해주시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역시 독자님들 댓글로 힐링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다음편 들고 돌아올테니 꼭 기다려주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88
정리가 안되다뇨 너무 술술 잘 읽히는데요 뭐!! 아맞다 자까님 저 스티치예여 암호닉 말하는거 까묵..ㅋㅋㅋㅋ다음편 미리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29
이거대박이네요징짜ㅠㅜㅠㅠㅜㅠ
너무좋아요ㅠㅜㅜㅠ후니가저럿ㄴ게귀얍다니ㅜㅜㅠㅡ훈아ㅜㅠㅜㅠㅜㅠ

9년 전
Richter
이번 단편도 괜찮았나요?ㅎㅅㅎㅎ 최대한 열심히 다음 편 들고 돌아올테니 로미오 세훈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30
아아...어떡햌ㅋㅋ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우리 로미오 너무 귀여워서 쥬금ㅋㅋㅋㅋㅋ쟈가운인상인데 속은 진짜 귀엽고 여리여리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 어떡하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Richter
ㅋㅋㅋㅋㅋㅋㅋㅋ외강내유가 매력이랄까..^-^ 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강내유 로미오 세훈이 많이 사랑해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31
민속만두에요ㅋㅋㅋㅋㅋ 진성찌질이라닠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하기엔 너무 귀엽잖아요 세훈이ㅠㅠㅠㅠㅠㅠ 로미오라니ㅠㅠㅠㅠㅠㅠ
9년 전
Richter
변태같게도 저는 남자들의 소심하고 찌질이같은 모습을 좋아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진성찌질이 로미오 많이 사랑해주시구 민속만두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Richter
이러기 있기!!!!!!!!!!!!ㅋㅋㅋㅋㅋㅋ 사탕묘니도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는데 로미오 훈이도 많이 좋아해주셔서 지금 캐감덩ㅜㅜ 열심히 다음편 들고 돌아올테니 꼭 기다려주시구 반시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33
남주시점이 싫다니요ㅋㅋㅋㅋ 세훈이 왤케 귀여워ㅋㅋㅋ짱좋아요ㅋㅋ진짜 찌질찌질ㅋㄱㅋㅋㅋㅋ여주가 자기가 줄리엣인걸 알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네요ㅋㅋㄱㅋ
9년 전
Richter
울히 독자님들은 천사이신감( ͡° ͜ʖ ͡°) 어떻게 다들 남주시점 괜찮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받은 저는 열심히 텍파도 정리하고 다음편도 들고오겠습니다!! 이번 에피도 많이 사랑해주시구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34
우비!!
ㅋㅋ 오세훈ㅋㅋ
잘읽고가용!!

9년 전
Richter
우리 진성찌질이 이과 로미오 세훈이 에피소드도 많이 사랑해주시구 우비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3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ㄱㅓ좋다 좋다 이거 보고싶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독영수
9년 전
독자37
어흑..!(가슴을움켜진다) 세후나...! 오세훈..! 로미오.. 오세훈.. 로세훈..? 오미오..? 로미훈..? 로세호..? 로미오세훈...? 워..? 이햐.. 공학의 설렘이란..^^ 여고는 웁니다.. 전 행복한 여고생.. 즐거운 여고라이프 오늘도 글로 설렘을 느낍니다..^^ 진짜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에ㅌㅋㅋㅋㅋ다니면ㅋㅋㅋㅋㅋㅋ 어떤 느낌일까요?ㅎ..
9년 전
독자38
아아아아 로미오와 줄리엣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 ㅣ 설레는 짝사랑어떤가요오유ㅠㅠㅠ. 며니오빠에이은 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아..설렘..심쿵 로미오와줄리엣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쭈글..)
9년 전
독자40
아디다스에욬ㅋㅋㅋㅋㅋㅋㅋ와좋아요 이런 소심한세훈이!!!!!심지어 고딩이라니 기대하고있을게요 작가밈모든글마다 제취향을 탕탕 저격하시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41
세ㅜ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세후뉴ㅠㅠㅜㅠㅜㅜㅜ오캐ㅐ카와리ㅜ해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ㅜㅜㅜ
9년 전
독자42
헐작가님ㅜㅜㅜ로미오와줄리엣이라니ㅜㅜㅜㅜ짱입니다요ㅜㅜㅜ
9년 전
독자43
세훈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바닐라라떼에요!!!!!!!!! 와우 짱재밌어요!!!!!!! 브금이랑도 되게 잘어울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남주시점 많은거 좋은데요?! 전지적 작가시점이 된 느낌!!!!!!!!
자 우리 로미오씨 힘쇼!! 박력넘치는 남자 코스프레 시작하시죠!! 힣

9년 전
독자45
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로도ㅠㅠㅠㅠㅠㅠㅠ귀여며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ㅎㅎㅎ...........다음편이기다려지는!잘조고가용
9년 전
독자46
앜ㅋㅋㅋㅋㅋ오세훈 귀여웤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짱재밌어료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꺜ㅋㅋㅋ
9년 전
독자47
헐이게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 완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1편밖에 안봤는데도 이게 단편인게 너무 아쉬울정도에요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헉헉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잘읽고가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스무디] 작가님 글은 항상 애들 성격이 되게 매력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세훈이는 언제 줄리엣한테 고백을 하죠? 아 진짜 귀엽다... 세훈이도 귀엽고 아무것도 모르는 줄리엣도 귀엽고ㅠㅠ 작가님 글 진짜 제 취향만 골라서 잘 쓰시는 것 같아요ㅠㅠ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준면이 글은 아직 읽지 못했는데 얼른 읽으러 가야겠어요 사랑해요 작가님!
9년 전
독자49
으와 대박... 로미오와 줄리엣이라니...ㅜㅜㅜㅜㅜ 세후나ㅜㅜㅜ 그렇게 안 생겨서는 그렇게 소극적일 일이야???? 우리 후니 오또케ㅜㅜㅜㅜ 인사 한 번 했다고 이렇게 좋아하니ㅜㅜㅜㅜ 이게 바로 순정남이 아니고 뭐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0
아하하하 안녕하세여 작가님.... 로운입니ㄷ.... (쭈굴쭈굴) 날씨가 참 좋네욯ㅎㅎㅎ 아 이게 얼마만인지 정말ㅠㅠㅠㅠ 인티 눈팅하면서 댓글을 못 단 이 못난 독자를 용서해주시와....요.. 로미오와 줄리엣 딱 맞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아 저는 고등학교 입학하고 좀 바빠져서 인티할 시간도 별로 없고ㅠㅠㅠㅠ 그래서 뜸했던 것도 있어요 서운해하지 않으셨으면....ㄸㄹㄹ 뜬금없지만 제가 입학한 학교 학생회에 같은 중학교 나온 오빠가 있는데 저를 그 전에 다니던 피아노 학원에서 맨 처음 봤다고 하셔서 오늘 되게....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신기하고 제가 그렇게 똑같게 생겼나 싶어서 뭔가 음.... 그랬어요ㅋㅋㅋㅋ 아니 근데! 중학교에서 절 두번째로 보고 고등학교에서 절 본게 세번째라고 하셔서 그럼 제 초등학교 시절을 기억하.... 그래서 되게 뭔가ㅠㅠㅠㅠㅠㅠ 제 흑역사 아닌 흑역사를ㅋㅋㅋㅋㅋㅋ큐ㅠ 모르겠어요.. 뭐 그 선배님은 아무 생각 없으실테지만.... 아 이런 내용을 댓글에 달아도 될런지ㅠㅠㅠ 여튼 잘 봤어요 앞으로도 읽을꺼에요 작가님 글! 바로바로 댓글 못 달더라도 서운해하시지 마세요♡ 작가님이 한낱 저따위 독자 나부랭이를 기억하실런지 모르겠지만요.... 됴르륵
9년 전
독자51
시우버섯이에여!!이런거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좋아요좋아 세훈이같은로미오실존할까요..?ㅠㅠㅠ
9년 전
독자52
어흌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인사했다고 저러다니ㅠㅠ
9년 전
비회원13.79
안녕하세요 리히터님!!!! 주말마다 인티들어와서 자까님 글보는게 제 일주일의 낙입니당....♥ 아 왜케 재밌게 쓰셔서 인강들으려는 저 막으시는건데여!!!!!!(글에서 나가지못함) 증말 꼭 회원가입을 해야겠어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읽는 내내 이과찌질이에 저가 대입됩니다....하....제가 그 이과찌질이라구요....작가님의 이 엄청난 꿀발라놓은 필력때문에 짱 재밌게 읽고있어요!!!!사라어합니다!!!!!>♡<
9년 전
비회원141.11
안녕 작가님 말럽? 두부에요~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면 좋아!!! 우리 오미오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쎈캔데 귀엽지 말라구여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아메리카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오세훈 대박 ㅠㅠㅠㅠㅠ 로미오 이렇게 잘 어울릴 일이에요? 와 히터님 진짜 또 ㄱ단편인데 내 맴 후드려 찹찹 패시네요 ㅠㅠㅠ 단편인데 이렇게 대작 쓰시기 있기없기.. 있기.... 완전 있기 ㅠㅠㅠㅠ 학원물인데다가 순수한 해바라기 세니 라니 ㅋㅋㅋㅋ 취향저격 탕탕! 안재밋을수가 없어!! 줄리엣 왜 눈치를 못채는거야 ㅋㅋ훈이는 가서 인사 하나이도 좋아죽는뎈ㅋㅋㅋ 당사자인데 남의 일인듯 설레여하는 여주는 바보 ㅠㅠㅠㅠ 근데 문이과 저희학교 보는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여고지만 저렇게 싸운답니다ㅎ...ㅋㅋㅋㅋㅋ 종인이랑 백현이도 현실 친구 반응ㅋㅋㅋㅋㅋ 변백현 싱크 대다내... 엄청난 인맥의 소유자이자 전교부회장ㅋㅋㅋㅋㅋㅋㅋ 대사가 진짜 백현이가 얘기하는것 같잖아요 ㅋㅋ 준면이 편에도 말햇듯이 히터님 글 자연스럽게 읽혀여.... 짱짱.. 남주시점이든 여주시점이든 전 히터님 글이면 다좋아여.. 다음편 얼른 보고싶어요 8ㅅ8 우리 세훈이 삽질 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짜 ㅠㅠㅋㅋ 그리고 여주만큼 바보멍청이인 저는 복선이라곤 하나도 모르겟습니다....☆★ 종대 종인이가 형제라는 점 ㅎㅎ?ㅎㅎㅎ 헤...ㅎㅎ.. 오늘도 글 잘봤어여 사랑하는 작가님 ♥︎
9년 전
독자54
대바구ㅜㅠㅜ세훈이 너무 귀여워요 ㅞㅜㅜㅜㅞㅜㅜㅜㅜㅜㅜㅜㅜ어쩜 ㅜㅜㅜㅜㅜㅜㅜㅜ으ㅏㅏㅏㅏㅏㅏㅏㅏㅏ 작가님최고 짱 ㅜ
9년 전
독자55
밝음이에여!! 이번편은 세훈이라니 내용이 너무귀여워여ㅠㅠㅠㅠ 진짜 완전두근두근하고 귀여워서 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모카입니다.
오옷ㅋㅋㅋㅋㅋㅋㅋ줄리엣ㅋㅋㅋㅋ줄리엣이 절리엣인줄 몰라영ㅋㅋㅋㅋㅋㅋ어머낰ㅋㅋ언제쯤 알게될까욬ㅋㅋ

9년 전
비회원197.17
리잰이에요!!! 와 리히터님 이런 풋풋한 고딩물...ㅎ 아주 바람직하고 좋네욥ㅎㅎㅎ 고등학교다닐때 생각나네요 물론 데후니같은 애는 없었지만... 큽... 글이 상큼해요ㅋㅋ! 잘읽었어요~
9년 전
독자57
아 작가님 글 진짜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재들도 신선하고 필력도 좋으시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단편 스토리도 취향완전저격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모미에요! 저 드디어 가입했어요ㅠㅠㅠ 가입하고 처음 읽는 작가님 글ㅠㅠ 이제 신알신도 할 수 있어요ㅠㅠ 이번글도 짱짱!ㅠㅠ
9년 전
독자59
니나노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글쓰는거마다 왜 다 달달한 로코물이에여 ㅠㅜㅜ
완전 좋네요!!!!!!!!!!!!

9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뭐에요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헐헐 완전 재밌어요!! 여고라서 저련 남녀공학의 로맨스는 꿈도 못꾸지만ㅎ...세훈이가 진성 찌질이라닠ㅋㅋㅋㅋ그 얼굴좀 믿고 나대란 말이야!! 다음펀도 궁금해요!!
9년 전
독자62
앜ㅋㅋㅋ로미오와 줄리엣ㅋㅋㅋㅋㅋ적절해욬ㅋㅋ
9년 전
독자63
로미오 세훈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진성찌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헐......짱죠아요......ㅠㅠㅠㅠㅠㅠㅠ수줍세훈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ㅋㅋㅋ아넠ㅋㅋㅋㅋㅋ찌질이럌ㅋㅋㅋㅋㅋㅋ아앝ㅋㅋㅋㅋㅋㅋ오세훙ㅋㅋㅋㅋㅋㅋ미치겠넼ㅋㅋㅋㅋㅋ문학소냩ㅋㅋㅋㅋㅌ
9년 전
비회원79.216
다음은 종대인가여?!!
그나저나 세훈이 너무 귀엽네여ㅠㅠ
그리고 오늘도 역시 제 설렘을 루팡☆해가는 리히터님이시네여ㅠㅠ

9년 전
독자66
핫초코예요ㅋㅋㅋㅋㅋㅋㅏ아낰ㅋㅋㅋㅋ쿠쿸현대판 로미오와 줄리엣인건가ㅋㅋㅋㅋ오세훈 진짜 소녀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세훈이 시점 많은게 좋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카와이하쟈나ㅠㅠ진성 찌질이 로미오세훈을 빨리 줄리엣이 데려가길ㅋㅋㅋㅋㅋㅋㄱ
9년 전
독자67
진짜 보면서 시간 가는지도 모르고 봤던 것 같아요 진짜 글도 잘 쓰시도 무엇 보단 스토리가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짱...
9년 전
독자68
아 세훈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줄리엣이 자긴줄도 모르고 설레하는 여주도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로미오와 줄리엣의 원래 줄거리를 처음알았네여.. 첫사랑이 아니었다니..흡
9년 전
독자69
리리에요!!!!!뎨후니잖아요!!!!!!와진짜작가님하.....정말이번편도세편인건가요?정밀세편으로끝내기에너무아까운거같아요하진짜작가님저지금...너무좋아여ㅠ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71
너무 좋허려..... 너무 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둘이 이뤄져쓰며뉴조케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ㅋ후니귀엽쟈냐ㅋㅋㅋㅋㅋ로미오와줄리엣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09.228
안녕하세요 작가님 ( ͡° ͜ʖ ͡°)입니당ㅋㅋㅋㅋㅋㅋ 떡밥을 뿌려놨었다구요? 한송대 다니는 준며니아조씨 친구 종대아조씨가 종인이 형으로 등장 했눼여. 이것 말고는 잘 모르겠다능 ㅠㅠ 아아 암튼 이과 로미오는 어서 가서 문과 줄리엣 번호를 따거라!!ㅜㅠ 답답해 죽긌네..☆
9년 전
독자73
이웃집여자!! 오오오 현대판 로미오와줄리엣이라니 역시 작가님이 짱이시죠!!! 근데 세후니 완전 소녀감성이시네요흐흐히
9년 전
독자74
앜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 진짜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왜 이리 소심한건뎈ㅋㅋㅋㅋ귀엽게시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5
로미오와 줄리엣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별명진짜적절하네요 오세훈이 저렇게 수줍어하는모습을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세훈이너무귀엽네요ㅠㅠㅠ빨리행쇼했으면좋겠네요ㅎㅎ재미있게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77
대박쓰대박쓰ㅠㅠㅠ꿀잼ㅠㅠㅠㅠ아오세훈너무귀여운거아니예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스윙칩이에여ㅠㅠㅠㅠㅠㅠ진짜 이거 짱잼이네요ㅠㅠㅠㅠ완전 소재도 취향저격에 오세훈 왜 이렇게 규ㅣ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겉은쎈캐인데속은.....ㅋㅋㅋㅋㅋㅋ 눈물훌리는것도귀엽ㅋㅋㅋㅋㅋㅋ 하품햇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0
헐 대박 기대할게여ㅠㅠㅠㅠ 완전 재밌잠ㅎ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ㅌㅋㅋㅌㅋㅋㅋㅋㅋ세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어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안어울리는거같지만 어울리는 세훈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귀여워서 한동안 봤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대박쓰ㅠㅠㅠㅠㅠㅠ진짜세훈이완전소녀보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또 너무 설레네요 아 진짜 오세훈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여주야 그러니까 내 자신아 니가 줄리엣이야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헐... 오마이로미오!! 로미오!!!!!!! 어서고백ㄱ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엽고그렇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ㅈ아아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41.185
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작가님은 걍 제 취향이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하ㅜㅠㅠㅠㅠㅠㅜㅠㅠ세훈아ㅠㅠㅠㅠ그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야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후나 너무 귀엽잖아ㅠㅠㅠ엉엉엉ㅠㅠㅠㅠ 고백해도 좋다궈!!!!!!!!!!! 난 백번만번 받아줄 자신 있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헐 짱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나도 아...나도 이런 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작가님 씽씽카에요! 단편같이달리겠다고했는데 고삼생활에 이리치이고 저리치여서 생활하다보니....ㄸㄹㄹ 이렇게 굼벵이처럼 느려가지고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진짜 이제 같이달릴래여ㅠㅠㅠㅠㅠ!!준면이꺼발리보고올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새싹이입니다!!로미오와 줄리엣에 비유하신게 로미오와 줄리엣을 좋아하는 제 입장에선 정말 명비유라 감탄사가 나옵니다. 실제의 로미오와는 다른 성격의 세훈이의 귀여움에 계속 웃음이 터져나오네요. 자신이 줄리엣인지 모느는 줄리엣에 모든걸 다 알고있는 저로썬 또 귀여워 웃음이 나오고 촐싹거리는 백현이와 종인이에 또 웃음이 나오고. 정말 리히터님은 필력갑!!!!난 작가님 절대 못 놓아!!!평생 작가님 작품 보면서 살꺼야!!!!!
9년 전
독자92
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 짤너무적절하고 여주둘다귀엽네요 보다가 제이름나와서 완전심쿵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설레고가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마음이 왠지는모르게 간질간질하는것같아요 좋은글로 힐링하고가는기분이에요! 재미있는글 많이기대할께요 세훈이여주 촘 심하게 귀여워서 제가 망태기안에 훔쳐갈수도있스빈다 조심..!!
9년 전
독자94
핰ㄲㅋㄱㅋㅋㄱㅋㄱㅋ진성찌질잌ㅋㅋㅋㅋㅋㄱㅋ세후니가이과라니..! 수학문제풀거상상하니까 왜케설레져...♡ 그와중에 지고지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너무귀엽자나여ㅜㅜㅜㅠ
9년 전
독자95
어머 로미오세훔이라니...왼전좋아여ㅜㅜ잣가니째ㅣㅆ잖아여ㅜㅜ사랑해영...!
9년 전
독자96
완전 재밌엉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ㅜㅜㅜㅜㅜ너무귀엽자나ㅠㅠㅠㅠ짝사랑하는거ㅠㅠㅠ
9년 전
독자97
ㅇㅎ오옹ㅎ오오너무재밋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
9년 전
독자98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취저입니다!!!!♡♡♡♡♡
9년 전
독자99
앜ㅋㅋㅋㅋ 세훈아 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츄파츕스 !! 아ㅠㅠㅠㅠㅠㅠ꿀귀ㅠㅠㅠㅠ겁귀 오세훈 ㅠㅠㅠ 왜이렇게 19살같고 애기애기하고 귀엽죠ㅠㅠㅠㅜㅜㅜ ♡♡♡ 나한테와ㅠㅠㅠㅠㅠ 이 야심한밤에 덕통사할꺼같아요ㅠㅜ
9년 전
독자101
헐 오세훈이 부끄럼타다니... 귀엽다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망살여 세훈아ㅜㅜㅜㅜㅜㅜㅜㅜ여주한테 다가가란말이야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아 ㅠㅠㅠㅠ 로미오와 줄리엣이라니ㅠㅠㅠ너무 귀엽네요ㅠㅠㅠ으응아 잘 읽었어요...! 빨리 다음편을!!!!!!
9년 전
독자10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어ㅑ케기여워ㅠㅠㅠㅠㅠㅠ세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학교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취향저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세후니 봄잠바인줄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ㅋㅋㅋ 자기 입으로 줄리엣이랑 인사했다고 말하는 데서 진짜 심쿵해서 ㅋㅋㅋㅋㅋㅋ 아 좋다 진짜ㅋㅋㅋ 저렇게 귀여운 남자 왜 제 주변에 없는지 어유 아 근데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ㅋㅋㅋ 그리고 데후나 그 여자 말고 네가 이상형인 여자 널리고 널렸어ㅠㅠㅠ 울지마ㅠㅠㅠ 얼른 줄리엣이랑 행쇼하길 빌어줄게ㅠㅠ 자까님 잘 읽고 가요!ㅋㅋㅋ
9년 전
독자106
앜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잌ㅋㅋㅋㅋㅋㅋ진짜 겁귀ㅌㅋㅋㅋㅋㅋㅋ생긴거랑 다르게 왤케 쫄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 왜 이렇게 귀엽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0
세훈이 너무 귀여워요ㅎ 매일 같이 찾아가서 도둑마냥 몰래 훔쳐보는것두 너무 귀여워요ㅎ
로미오랑 줄리엣는 잘 이뤄질까요?? 원작처럼 쫑나지만 않기를ㅠ

9년 전
독자111
세훈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로미오라니ㅠㅠㅠㅠㅠ같은 센데 속은ㅋㅋㅋㅋㅋㅋㅋ완전 기대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45.184
자까님 꿀잼이예욧..!!!!!
9년 전
독자113
꽯뚧쐛뢟입니다!!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씽크빅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사랑합니다ㅠㅠㅠ어떻게 이렇게 다 취향저겨규ㅠㅠㅠ
9년 전
독자114
세훈잌ㅋㅋㅋㅋㅋㅋㅋ완전귀여워요ㅜㅜㅜ제가더설레네요 간질간질...♡
9년 전
독자115
대박..나 왜 리히터님 이제 알았어..나렉... 아 진짜 대박..저 쓰러져요.. 세훈이 너무 귀여워..
9년 전
독자116
ㄱ여웤ㅋㅋㅋㅋㅋㅋ재밌아여♥♥♥♥♥♥♥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17
오세훈 생긴거랑 다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줍어하는거 왜이렇게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8
아헐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진성찌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읽고갑니당~
9년 전
독자119
자까님 언제 오실거에여 저 세훈이랑 여주 만나는거 기다리다 사망할거같ㅇO<-<
9년 전
독자120
됴로롱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텐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로미오와 줄리엣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별명한번잘지었네옄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22.192
Mercy한양갱입니다!!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대박!!!!!
작가님 이 설리귀염상큼산뜻돋는 이글은 뭐죠...
역시 리히터님..ㅠㅠ명불허전 ㅠㅠ
리히터님은 믿고 봅늬다ㅠㅠㅠㅠ
리히터님 왜땜시 금손 ㅠㅠㅠ
정말..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21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가아가하네여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아ㅠㅠㅠㅠ오세훈진짜겁나귀엽네여ㅜㅠㅠ
9년 전
독자123
아찌질이ㅜㅜㅜㅠㅜㅜㅠㅠㅠㅜㅠ왤케귀여ㅜ어ㅓ요ㅜ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12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미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줄리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진짜 작가님 그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ㅋㅋㅋㅋㅋ 작가님 사랑해요
9년 전
독자125
아 작가님 작품 처음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성찌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캐릭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작품이 단편이라니... 아쉽 ㅠㅠㅠ장편 가면 안될까요?ㅜㅠㅠㅠ
9년 전
독자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이하고 짱 좋아요ㅋㅋㅋㅋㅋ단편이라니ㅠㅠ
9년 전
독자127
아진짜귀여웤ㅋㅋㅋㅋ그냥고백해버려!!!!로미오와줄리엣이라는것도좋네요ㅎㅎ
9년 전
독자129
응서나루슈뉴뉴규ㅠㅠㅠㅠㅠ문과 이과 로미오와 줄리엣이라니 ㅠㅠㅠ너무 좋은디여ㅠ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ㅠㅠㅠㅠㅠㅜ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했어?인사했어?ㅠㅠㅠㅠㅠ오구그래쪙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이게진짜니성격일것같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성 찌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작가님 글은 짱이에요bbbbb 다음편도 보러갑니다아
9년 전
독자132
ㅇ....ㅏ.....ㅅ....ㅔ....후.....ㄴ....ㅏ.....ㅇ...ㅏ.......귀.....여....워.....ㅇ.....ㅏ......누나가 너 때문에 끙끙 앓는다ㅜㅜㅜ귀여워 세훈아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3
꺄ㅠㅠㅠㅠㅠ설레설레 작가님 글은 언제봐도 달달해용..♡♡세훈 너무귀욥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겨우 인사하나로 저렇게좋아하다니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5
무민입니다!!!이걸왜이제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기간이여서 오늘딱들어와서 밀린거 다보고이써욯ㅎㅎㅎ
9년 전
독자136
로미오와 줄리엣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세훈아 사랑해!!!!!!! 내가 너의 줄리엣할께!!!!!!!
아 얼굴과 다르게 귀여미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는 거 정말 ㄱ귀엽네요ㅠㅠㅠㅠㅠ세문고 공식커플 힌내라ㅜㅜ

9년 전
독자137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단편도이렇게재밌으면 어쩌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8
와진짜 대박...너무재밌어요 졸린데도 다보게돼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오찌질이ㅋㅋㅋㅋㅋ사랑한다!! 나는 너의찌질함도 받아줄수있어ㅠㅠ
9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진짲찌질갑이닼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ㅍ퓨ㅠㅠㅠㅠㅜㅜㅠㅠㅠ우쭈쭈 아직도 소년소년해 이관데 문학소년느낌나는이유는뭐죠?ㅋㅋㅋㅋ큐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빨리이뤄져라!!@
9년 전
독자141
와 진짜 짱잼이여유ㅜㅠㅠㅠㅠ 세훈이 진짜 생긴거랑 안맞게 귀여워가지고 반년동안 말도못걸구 퓨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아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ㅜㅜㅜㅠㅠㅠㅠㅠ핵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ㅠㅠ짱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청담동 앨리스예요 ㅠㅠㅠㅠㅠ 헐... 리히터님..... 진짜 ㅠㅠㅠㅠㅠ 좋아요ㅠㅠㅠㅠ 도부자도 그렇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지금 읽었는데 이것도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로미오와 줄리엣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서 쭉쭉 읽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ㅡ엌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로미오 왜케 귀여운건가욬ㅋㅋ 인사하나로 저리 좋아하다니 귀여워 쥬금 ㅜㅠㅜㅜㅠ
9년 전
독자145
헐대박 ㅠㅠㅠㅠㅠㅠㅠ오세훈 ㅠㅠㅠㅠㅜ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6
헐 설렌다ㅠㅠㅠㅠ와 진짜 설레요ㅠㅠ세훈이 순정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오세훈 짱 구ㅏ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랑 인사한번 했다고 조아서 주글라그러구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8
와, 진짜 귀여버여 세훈이.. 완전 순수해..ㅇㅁㅇ
9년 전
독자149
우와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가 남주였네여ㅋㅋㅋㅋㅋ 진짜 겉은 센캐인데 속은 아니얔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0
오세후니짱귀여워♡ 너 오세훈 내꺼해랏 쿡
9년 전
독자151
인사하나에 부끄러워하는 오세훈이라니ㅠ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되게ㅠㅡㅜㅜㅜㅠㅠ규ㅣ엽네여ㅠㅜㅜㅜㅠㅠㅠㅠ자꾸 부끄럼타는게 머릿속에서 그려지고 막....(둑근두근)
9년 전
독자152
너무귀여워♡♡♡♡♡♡♡♡♡♡♡♡♡♡♡♡♡♡♡♡♡♡♡♡♡♡♡
9년 전
비회원197.221
아진짜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작가님은 다른 작가님들이랑 달라요... 글 레알 잘쓰심.... 진짜 소설작가같아.... (진심) 어떻게 이렇게 재밌는 소재를 이렇게 맛깔나게 잘 쓰시는지 진짜 너무 존경해요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음
9년 전
독자153
아진짜 세니야ㅠㅠㅠㅠㅠㅠ왜구렇게 귀여워ㅠ ㅑㅠㅠㅠ? 너때문에 마음이 간질거린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ㅋㅋㅋㅋㅋㅋ세훈이귀요미네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5
헐!!! 로미오 줄리엣이라니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긴거랑 다르게 소녀감성인 세후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재밌어욯ㅎㅎㅎㅎㅎㅎㅎ 세훈이도 귀엽구!!!
8년 전
독자156
앜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 진짜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주행합니다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7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찌질이야?ㅋㅋㅋㅋ오세훈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8
데훈이귀여웡~~~~~~~~♥♥♥♥♥♥♥
8년 전
독자159
우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37.83
진성ㅋㅋㅋㅋ찌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아 리히터님 로코물 진짜 찰지게 잘 쓰세요ㅠㅜ짱짱
8년 전
독자160
우리니니예요 그래서세훈이가 줄리엣줄리엣 햇엇구나ㅎㅎ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로미오와 줄리엣ㅎ 세훈이가 로미오처럼 좀더 적극적이 되길ㅎㅎㅎ
8년 전
독자161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2
헐 왜지금읽었을까여ㅠㅠㅠ와 대박재미있어여ㅠㅠ로미오와 줄리엣이라니ㅠㅠ아ㅠ딘짜 세흔이 짝사랑하는가 완전.귀여워요ㅠㅠㅠ아 정말.아.달달해여ㅠㅠㅠ잘읽었습니다ㅎㅎㅎ
8년 전
독자163
작가님 겉은 일진이지만 속은 찌질이 오세훈에게 전해주세요 힘네고 영심히 더 행쇼!!!
8년 전
독자164
세훈이 순딩순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겉은 쎈캐인뎅 속은 순딩순딩 순정남이라니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미오라는 별명도 딱!!!!!!!
8년 전
독자165
아악!!!!! 작가님 이거 뭔가요!!!! 오세훈 왜 이렇게 귀여워!!! 왜 이렇게 귀여워!!!!! 줄리엣하고 인사한게 그렇게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주는 자기가 그 애인지 모르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알게 되었을때 반응은 어떨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6
아진짜깅이다 ㅠㅠㅠㅠㅠ가지고싶다 퓨ㅠㅜㅠㅜ세훈이.ㅠ.ㅠㅠㅜ렁오루냐채애내그냥내가가질게내가줄리엣항겐ㄴ
8년 전
독자167
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사한거ㅋㅋㅋㅋㅋㅋ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겤ㅋㅋㅋㅋㅋㅋ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8
와!!완전 재밌어요!!줄리엣과 로미오라니!!!!설렘!
8년 전
독자169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애들한테 주어지는 컨셉이 너무 잘어울려서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로미오 오세훈ㅋㅋㅋㅋㅋ 찌질....한게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0
로미오가 어쩜 수줍음이 많은지 ㅎㅎㅎㅎ 후우우우우우우우우
8년 전
독자171
아 귀엽다 내남자 오세훈 귀여워더^^
8년 전
독자172
아ㅠㅠ 뭐야ㅠㅠ 후야 완전 차가운 얼음완댜처럼 생겨가지고는 하는건 애기가따로없네ㅜㅜ 너무너무기여워요ㅠㅠ 로미와 줄리엣이라닠ㅋㅋㅋㄱ겁나신박해♡♡ 완전재밋어요
8년 전
독자173
후...엄청나게 설레는 글이네요 이과반과 문과반의 로미오와 줄리엣이라니ㅋㅋㅋ진짜 별명 잘 지었어요..사실 여주가 엄청 이쁘길 바랬지만 그점은 조금 안타깝지만 그래도 너무 재밌습니다!!!
8년 전
독자174
여주야 니가 줄리엣이야!!!!!!! 그렇다구!!!!! 오세훈 로미오의 사랑이 너라구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13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1 11:00 ~ 5/1 1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