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에리야가자 전체글ll조회 3656l 2

 

 

 

 

 

 

SM 막둥이 솔로 여가수로 데뷔한 썰 00

(부제 ; 녹음)

 

 

 

 

 

 

 

 

 


너징은 초등학생 때 캐스팅 당해 연습생 생활을 시작해서 아직 데뷔하지 않은 연습생 중에서 가장 오래 된 연습생임.

연습생 기간이 길다보니 보컬, 춤은 이미 다른 연생들 사이에서는 표본으로 삼을 정도.

뿐만 아니라 랩, 작곡작사, 악기 연주, 연기 같은 것도 웬만큼 하는 정도를 넘어서 꽤 잘함.

 

 

너징은 현재 아이돌로 활동하는 거의 모든 스엠 식구들과 연습생 동기임.

가끔 내가수 SNS에 외모는 겁나게 예쁜데 누군지 모르겠는 여자와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하면 99.9프로는 너징과 함께 찍은 사진임.

스엠 가수들과 친해서 그런지 하도 인터뷰나 라디오에서 너징을 언급을 해대는 탓에 너징은 데뷔도 전에 이미 네X버에 프로필이 올라왔음.

스엠 가수들과는 전부 친하게 지내지만 너징은 그 중에서도 동갑인 94즈들(세훈,크리스탈 등등)과 친함.

 

 

너징은 연습생치고는 이미 상당한 수의 팬들을 보유하고 있음.

선배 가수들이 입이 마르고 닳도록 칭찬해주는 탓도 있지만 내가수의 SNS에 올라오는 사진이나 영상을 보다 보면 누구랑 붙여놔도 케미가 터진다는 이유가 있음.

너징은 스엠에서 몇 없다는 무쌍임. 눈꼬리가 쳐져서 원래 순해보이는 인상이지만 웃으면 정말 강아지 같이 순해짐.

거기다 키도 작고 하는 짓도 강아지 같아서 선배 가수들도 귀여워하는게 딱 보임.

 


팬들은 크리스탈이 인스타에 너징과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린 것을 보고

스엠 남자 멍냥즈가 백현 & 민석이라면 여자 멍냥즈는 너징 & 수정이라며 여자 멍냥즈라는 수식어를 붙여줌.

한 번은 세훈이가 올린 인스타 동영상에 너징이 비글즈와 함께 누구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웃음참기 게임을 하는 모습이 나오자

에리들은 너징을 비글즈에 합류시켜야한다고 주장함.

대부분의 팬들은 내새끼들의 친목도모를 환영하는 분위기였지만 그런 사람이 있다하면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기 마련임.

몇몇 악개들은 지속적으로 너징을 괴롭히기 시작함. 이 얘기는 후에 더 자세히 나옴.

 

 

 


아무튼 스엠은 드디어 꽁꽁 숨겨뒀던 (그러나 스엠 가수들이 밑도 끝도 없이 언급하는 바람에 웬만한 팬들은 다 아는) 너징을 데뷔시키기로 함.

평소에도 끼워팔기를 잘 시전하던 스엠은 이젠 아예 대놓고 너징을 띄워주기 위해 대부분의 향후 활동 계획을 엑소와 엮기로 함.

대다수의 엑셀들은 너징과 엑소가 같이 있으면 케미가 터진 다는 것을 알 뿐만 아니라

둘이 함께 방송하는 것도 재밌을것 같다며 찬성하는 분위기였으나 몇몇 팬들은 거세게 항의하기도 함.

그러나 스엠의 대쪽같은 끼워팔기 수작이 멈출 확률은 너징이 세훈이와 결혼해서 애를 낳는 확률과 같다는 것을 말을 들은 팬들은 결국 수긍하게 됨.

 

 


요새 너징은 데뷔 준비를 하느라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랄 지경임.

우선적으로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탓에 너징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해 마지않는 음식도 제대로 못 먹고

곡 녹음부터 시작해서 뮤비촬영, 티저촬영 별의 별 걸 다 하느라 너징이 역시나 사랑해 마지않는 잠도 제대로 못 잠.

너징의 컨셉은 소녀시대 파티나 에프엑스 올나잇처럼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분위기로 가기로 정해짐.

타이틀 곡 녹음을 전 날 마치고 수록곡 녹음을 하러 다음 날 다시 간 녹음실에는 박찬열이 쇼파에 앉아서 너징을 기다리고 있었음.

 

 

"뭐야, 오빠 니가 왜 여기 있어?"

 

"또 은근슬쩍 말 깐다, 오징어."

 

"..언제는 말 편하게 하라며!"

 

"그 땐 그 때고."

 

"뭐래. 여긴 왜 왔는데? ..요?"

 


갑자기 벌떡 일어나서 인상을 찌푸리고 너징 앞으로 다가오는 박찬열 때문에 아무렇지 않게 반말로 받아치던 너징은 순간적으로 말끝에 요 자를 붙임.

딱히 쫀 건 아님. 단지 박찬열은 키로 사람을 쪼다 만드는 능력이 있을 뿐임 이라며

스스로를 위로하는 너징의 앞에 서서 허리를 숙이고 너징을 내려다보던 박찬열 때문에 이미 너징의 간은 쫄리기 시작함

 

 

 

 

[EXO] SM 막둥이 솔로 여가수로 데뷔한 썰 00 (부제 ; 녹음) | 인스티즈

 

"아 오징어 존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쫄았어?"

 

"아..! 아! 하지마! 아씨 박찬열! 좋은 말로 할 때 놔라 진짜?!"

 

"찬열이오빠, 놔주세요."

 

"꺼져! 빨리 놔! 으아아아! 살려주세요! 아 제발 그만하자 그만!!!"

 

"찬열이오빠, 놔주세요. 해봐."

 

"아..씨. 박찬열! 찬녀리오빠! 놔주세여! 아파! 이 망할 박찬열!"

 

 

그제서야 박찬열은 너징에게 걸었던 헤드락을 풀어주고는 웃어재끼기 시작함. 이 모든게 찬열이의 농락이었다는 것을 안 너징은 다시 찬열이에게 달려들었음.

물어뜯기를 시전할 계획이었으나 박찬열은 키가 컸고 그만큼 팔도 길었음. 팔을 뻗어 너징의 이마를 밀어내는 탓에 너징은 물어뜯기는 커녕 찬열이에게 팔조차 닿지 않음.

 

 

"아 박찬열! 짜증나! 키만 더럽게 커가지고!"

 

"나 키만 큰 거 아닌데? 나 손도 크고 눈도 크고 발도 큰데?"

 

"참 잘나셨네요! 팔 안치워? 나 진짜 오늘 안에 오빠 너 물어뜯는다. 진심으로."

 

 

허공에 팔만 붕붕 휘젓고 있던 너징이 갑자기 중심을 확 잃고 박찬열 쪽으로 기울어짐. 이유는 너징의 이마를 받치고 있던 박찬열이 손을 확 떼버렸기 때문임.

따라서 순식간에 너징은 찬열이의 품 속으로 골인함. 넘어질까봐 뭐라도 움켜쥔게 하필 박찬열 허리였음. 

빡침 + 쪽팔림 으로 얼굴이 빨개진 너징이 빠져나오려고 하니까 갑자기 박찬열이 너징을 숨도 못쉬게 껴안음.

다들 알고 있겠지만 박찬열은 귀여움 성애자임. 족히 저보다 30센치는 작은게 강아지같이 망망대는데 박찬열 눈에 안귀여울리가 있겠음?

연예인 주제에 '존나' 라던지 '개' 같은 비속어를 섞어가며 귀여워를 연신 외치는 박찬열은 한참동안이나 너징을 껴안고 부둥부둥 거림.

 

 

한참 후에야 너징은 박찬열이 녹음실에 온 이유를 알게 됨. 너징의 앨범에 실릴 수록곡 피처링을 찬열이 맡기로 한 것임.

너징이 먼저 녹음을 하기 위해 부스로 들어가고 찬열이는 너징이 노래하는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 봄. 중간중간 들어와서 물도 맥여주고 과자도 맥여주고 마치 어미새 같았음.

거의 반나절 동안 진행 된 너징의 녹음이 끝나고 너징은 파김치가 된 상태로 부스에서 나옴. 먹은 것도 없고 잠도 못 잔 상태로 노래하려니 여간 힘든게 아니었음.

반쯤 눈 풀린 상태로 부스에서 나오니까 그 때까지 얌전히 기다리던 박찬열이 쫄래쫄래 너징에게 뛰어와서는 너징의 양 볼을 감싸 쥠.

 

 

"우리 징어 눈 감긴 것 좀 봐. 내새끼 피곤해?"

 

"완전.. 지금 어디 머리만 갖다 대면 잘 수 있을거 같아..."

 

"그래도 자면 안돼. 오빠 녹음하는거 안 봐줄거야?"

 

"아니이...볼 건데...졸려...배고파..."

 

"이럴 때 잠 깨는 방법이 하나 있는데,"

 

"..뭔데."

 

"예를 들면 뽀뽀라던지, 뽀뽀라던지.. 아니면 뽀뽀?"

 

"미쳤네. 나 잠 깬 것 같아. 녹음이나 잘 하세요."

 

"뽀뽀해주면 오빠 녹음 30분만에 끝내고 나올게. 응? 안해줘?"

 

"30분만에 끝내고 나오면 해줄게. 얼른 들어가, 좀."

 

 

너징은 당연히 불가능할 것을 알기 때문에 대수롭지 않게 말했음. 하지만 너징이 간과한 점이 있다면 그것은 찬열이의 파트는 많지 않다는 점임.

결국 집념의 박찬열은 자기 파트 녹음을 30분 안에 꿋꿋이 끝내고 나왔음. 분명히 녹음하면서 중간중간에 너징한테 윙크를 하질 않나, 손키스를 날리지 않나.

온갖 정신 사나운 방법으로 시간은 다 날려먹으면서 30분 만에 녹음을 한게 신기할 정도.

다음은 찬열이와 너징이 서로 한 소절씩 주고 받는 부분을 녹음해야할 차례였음. 같이 녹음을 진행해야했기 때문에 너징도 찬열이 있는 부스로 들어감.

 

 

"뽀뽀."

 

"저기요, 오빠. 저희 지금 녹음해야하거든요?"

 

"알아. 그니까 빨리 해줘."

 

"아, 진짜 미쳤어 박찬열! 싫어! 안해! 못해!"

 

"그렇게 나온다 이거지? 알겠어. 나 이거 일단 킵해둔다? 녹음 끝나고 보자, 너는."

 

 

결국 박찬열의 어마무시한 말을 끝으로 상황은 일단 종료 됨.

어딘가 모르게 불안한 구석이 있긴 했지만 우선 녹음이 먼저였으므로 너징과 찬열이는 (억지로) 사랑스러운 눈빛을 교환하며 녹음을 끝마침.

오늘을 계기로 너징은 한 가지 깨달음을 얻음. 박찬열과 다시는 사랑노래를 부르지 않겠다!

녹음실을 나와서 숙소로 가려는데 갑자기 찬열이가 너징의 손목을 턱 잡음.

 

 

"우리 차 타고 가. 어짜피 같은 아파튼데 두 대로 가면 번거롭잖아."

 

"싫어여. 숙소 앞에 팬 분들 계시잖아."

 

"주차장으로 들어가는데 뭐, 타고 가."

 

 

타기 싫다는 너징을 억지로 질질 끌고 온 찬열이는 결국 제 옆에 너징을 앉히고야 맘. 어이가 없기도 잠시 굉장히 피곤한 하루를 보낸 너징은 앉자마자 눈을 감음.

옆에서 박찬열이 뭐라고 쫑알대도 마이웨이를 선보이며 너징은 잠들었음.

 

 

한참 지나고 눈을 떠보니까 너징이 박찬열의 어깨에 기대서 잠들어있었음. 찬열이는 옆에서 휴대폰을 만지작 대다가 너징이 깨는걸 보고 휴대폰을 집어넣음.

녹음실에서 숙소까지 40분 정도가 걸리기 때문에 당연히 10시 쯤이겠거니 하고 시계를 본 너징은 자동차 시계에 12라는 숫자가 적힌 것을 보고 깜짝 놀람.

 

 

"오래도 잔다. 잠탱아."

 

"왜 안 깨웠어.. 어깨 안 아파?" 

 

"완전 뻐근해. 침은 안 흘렸지?"

 

"안 흘렸거든?! 아니 이게 아니라 그니까 도착하면 깨우지.."

 

"너 요새 계속 못 잤잖아. 괜히 깨우기 싫어서. 덕분에 너 자는 사진 많이 건졌으니까 괜찮아."

 

"...? 삭제해. 당장. 아나 박찬열!! 좀 고마워하려고 해도 굳이 감동을 깨요!"

 

"이미 단톡에 보냈음. 너 망함."

 

 

박찬열이 말하는 단톡은 분명히 엑소 단톡일 것이고.. 지금쯤 울려대는 너징의 휴대전화 속 카톡들은 분명히 엑소일 것이 틀림 없고...

결국 ㅂㄷㅂㄷ한 마음으로 너징이 차에서 내리고 뒤따라서 박찬열도 차에서 내림.

너징과 엑소는 처음부터 스엠이 엮을거다! 하고 경고를 했듯이 숙소도 윗집 아랫집 사이임. 한 가지 좋은 점은 너징이 윗집이라는 점.

아랫집이 마음에 안들면 마구마구 뛰어다녀도 된다는 소리.

 

엘레베이터를 타고 박찬열네 집에 먼저 도착함. 얼른 내리라는 식으로 너징이 열림 버튼을 누르고 있는데 박찬열이 제 핸드폰을 흔들면서 확인 해! 하며 내림.

찬열이가 내리고 한 층 더 올라가는 사이에 너징이 휴대폰을 확인해보니 배경화면이 너징과 박찬열이 머리를 맞대고 잠든 사진이었음.

물론 박찬열은 자는척 하면서 찍었겠지. 귀엽네ㅋ정도로 생각한 너징이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려는 찰나 문자가 한 통 도착함.

연달아 전송되는 카톡들을 확인한 너징은 그 길로 엘레베이터에서 내려 아랫층으로 뛰어가 문을 발로 차며 박찬열을 부르짖음.

 

 

[ 어깨도 빌려줬는데 뽀뽀는 언제쯤?ㅎ     - 비글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 흑역사 생성 ㅊㅋ 이거 오늘 내 배경^^     - (오)새(훈)끼 ]

 

[자는거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일루 와 오빠가 재워줄게ㅋㅋㅋㅋ      - 비글현 ]

 

[내새끼 요새 많이 피곤하구나ㅠㅠ 얼른 집 들어가서 코코낸내 해ㅠㅠ       - 민석이오빠 ]

 

[야...여자들 잘 때 진짜 다 저래..? 우리 누나들은 안그러던데...     - 엑소까만애 ]

 

 

 

 

 

 

 

 

 

 

 

 

 

 

다음 편은 뮤비 촬영 할거다. 주인공이 누굴까~요~?

이과 홍일점은 차차 썰로 준비하도록 할게여. 아무튼 역하렘은 사랑입니다.

홍일점이 아니라면 글을 쓰지 않겠다!(당당)

여러분 다들 아시겠지만 이 글의 장르는 판타지입니다. 판타지.

 

아무튼 잘 부탁드려여! 암호닉 신알신 댓글 추천 모두 다 사랑해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까만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bb재밌게 보고가요
8년 전
에리야가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하루도 예쁘게 ㅇㅖ쁘게 보내세요 엘사! 순딩이! 에리!
8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왤캐 다 매력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소재 진짜 좋아하는데!!! 진짜 재밌을거 같아요 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 갑니다!!!
8년 전
에리야가자
헉스 신알신 짱짱 감사드려요! 저도 역하렘..홍일점...사랑해마지 않는데요..(찡긋)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3
에리꽃입니다요!!!! 와ㅠㅠㅠㅠ꿀잼 제가 이렇게 홍일점 좋아ㅏ는거 어떻게 아시고.... 하트 하트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끝까지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ㅠ ㅜㅠ신알신 아 보자마자 해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흐엉 ㅠㅠㅜ
8년 전
에리야가자
우와 에리꽃님!!!! 완전 반가워요 제가 너무 오랜만에 글 올렸죠ㅠㅠ 보고 싶었다눙..8ㅅ8 제가 에리꽃 님을 위해서라도 열필하겠습니다ㅠㅠㅠ 매번 감사해여 내사랑 내님 내에리 사랑해여 끝까지 함께 가여!!!!!!!!!!
8년 전
독자9
우리 엄청 오랜만이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끝까지 같이 갑시다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힘들면 쉬어가고 해서 꼭 끝까지 가요ㅠㅠㅠㅠㅠ같이 가는거예여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아니 진짜 어떻게 이렇게 사랑스러운 에리가 나에게...(울뛰) 말로 다 못할 내 마음까지 다 알아조요ㅠㅠ 나 지금 글 쓰러 간다ㅠㅠㅠ딱 기다료ㅠㅠ
8년 전
독자4
엑소 까만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도 독창적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여! 신알신하고 다음꺼도 기대하고있을게욯ㅎ
8년 전
에리야가자
신알신!!! 겁나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또 한 번 감사할 따름이어요ㅠㅠ 남은 하루도 예쁘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여!
8년 전
비회원226.5
[깨진계란]으로 암호닉 신청해요!!!(오새(훈)끼 보고 빵터졌어요ㅋㅋㅋㅋ 이런소재는 더럽입니다..♥ 제 사랑♡♡ 재밌게 잘 읽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에리야가자
방가와요 깨진계란님! 아모닉 신청 허벌나게 감사드린다눙8ㅅ8ㅠㅠ 저도 홍일점 격하게 사랑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마와여 그대에리!!!!!! 핫ㅆ뚜
8년 전
독자5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완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 잘 보고 가요!
8년 전
에리야가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대에ㄹㅣ! 남은 하루도 예부게 예부게 보내세여!! 하뚜핫뚜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에리야가자
읽다보시면 구사즈들과 동갑이라고 적혀있슴다!*.* 94년생이예요! 그나저나..암호닉 신청이라니..(감격) 방가와요 둥둥사마...!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여!!! 일단 제 마음부터 가져가세여. 핫투
8년 전
독자7
기억하실라낭 자까님 덕분에 인티 가입한 독자21!! 입니다...ㅎㅎㅎ 왜신알신이안되있는거죠ㅜㅠㅠㅠㅠㅠ분명했는데....ㅜㅜ 오늘은여주랑찬열인가요?!30센치나작다니ㅜㅜ여주완젼귀요민가봐요ㅠㅜㅠㅜㅠ저홍일점썰진짜진짜진짜진짜루젛아하는데자까님취저ㅜㅜㅠㅠ이과페북하고이거둘다제취저에요ㅜㅜ너무좋아용..♡ 암호닉신청되면 독자21 로신청할께요ㅎ~
8년 전
에리야가자
할 당연히 기억하죠! 소중한 나으 에리잉댕ㅠㅅㅠ 그라췌! 오늘은 찬녈이만 나왔어여! 그리고 키는 한.. 160정도로 해요!(사실 귀찮음) 약 30센치로 하져..ㅎ.. 아나 진짜 이라케 사랑스럽게 댓글 달아주시기 있기 없기..(감동) 아모닉 신청도 하늘만큼 우주만큼 고마워요ㅠㅠㅠ 나는 그대가 너무 좋아여ㅠㅠㅠ핫뚜핫ㄷ뚜
8년 전
독자8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나 홍일점썰은 사랑이죠ㅋㅋㅋㅋㅋㅋㅋ잘 읽고가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에리야가자
그러쳐! 역하렘은 사랑입니다 홍일점이여 영원하라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대에리! 엑나잇하시고 엑몽꾸세여! ㅎㅅㅎ
8년 전
독자10
까만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갑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게잘보고가요!!
8년 전
에리야가자
재미도 감동도 없는 판타지 소설 재미있게 읽어주셨다니 감동의 쓰나미예여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욧!
8년 전
독자11
헐ㅠㅠ뭐지ㅋㅋㅋㅋ성격최저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에리야가자
여주가? ㅎ혹은 찬녀리가?! 어찌 되었건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이예여..'^'! 읽어주셔서 감사하무니당~!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에리야가자
이 글이 판타지일 수 밖에 없는 이유는 현실에서 이런 경우가 일어난다면 이 구역의 바수니인 저부터 들고 일어날 것이 뻔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오빠들과 여자라니....! (망붕) 망상으로나마 즐겨볼랍니다.. 신알신 너무나너무나 감사해여!
8년 전
독자13
제가 바로 이구역의 홍일점 성애자입니다!!!
진짜 00인데 겁나 기대되잖아요8ㅅ8 뭔가 또 쪽지함과 글잡을 들락날락 거릴것만 같은 예감이!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ㅋ 찬열이도 설레고 ㅠㅠㅠ 00인데 분량도 겁나 길고.. 수정이랑 친하다는게 그냥 감사합니다 멍냥즈래 멍냥즈ㅠㅠㅠㅠ 겁귀ㅠㅠㅠㅠㅠ 민석이오빠만 하트 붙인거 보면 엄청 잘해주나봐요.. 부럽다..ㅠㅠㅠ [버누]로 암호닉 신청해요! 기대할게요♥

8년 전
에리야가자
아나 00이 뭔지 한참 생각했잖아욬ㅋㅋㅋ큐ㅠㅠㅠ 나레기 몽총이..! 저도 어마어마한 홍일점 수니랍니다 반가와여 동지! 그리고 말이야 이렇게 댓글 예쁘게 써주시면 내가 막 기분이 좋아여 안좋아여?ㅠㅠ 소소한 부분까지 예쁘게 읽어주셔서 고마와여! 민석이와의 이야기는 나중에 한 번 풀어보도록 할게여! 그리고!!!! 마지막으로!!! 암호닉!!! 버누에리...이름조차 사랑스럽다 제가 버누에리를 불러드릴테니 그대에리는 이제 저에게로 오셔서 꽃이 되어주시와여!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4
판타지 좋습니다...홍일점 더더욱 좋아여....신알신하라는 작가님의 계시인가봉가...♥♥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욥
8년 전
에리야가자
이 글이 판타지인 이유는.. 현실에서능..절대.. 불가능하기 때무니야... 이런 판타지라도 좋아해주세여..8ㅅ8 망상으로나마 즐겨봅시다! 핫핫 신알신 겁나게 감동이예여..캄사합니다! 워아ㅣ니!
8년 전
비회원202.177
[푸름푸름] 암호닉신청요!!
8년 전
비회원202.177
너무좋아요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암호닉 신청 고마워여 푸름푸름에리! 저야말로 댓글 달아주신 그대에리가 너무나 좋다능....핫뚜
8년 전
독자15
저 진짜 이런 소재 사랑해여...!!!!! 암호닉 [립밥]으로 신청할게요!!!!!워...스엠막둥이...ㅎㅎㅎㅎㅎㅎㅎ 신알신해가여!♡
8년 전
에리야가자
방가와여 립밤님! 저도 이런 소재 참 좋아해서 이런 소재만 글로 쓴다능..ㅋㅋ 사실 소재는 많지만 필력이 문제입니다.(울뛰) 신알신도 넘나 감사드리고 암호닉도 겁나게 겁나게 고마와여 립밤에리! 알라뷰쏘마치!
8년 전
독자16
헤헿 립밤이 아니구여! 립밥입니당! 충분히 잘쓰시는걸요...8ㅅ8....게다가...필명도....설레.....♡....
8년 전
에리야가자
아이고 죄송해요ㅠㅠㅠㅠ제가 지금 안경을 안쓰고 타자를 치니까 읽는것도 제멋대로고 타자도 제멋대로고ㅠㅠㅠㅠ 죄송해요 립!밥!에리!!!!!! 이제 네버에버 안까먹을게요ㅠㅠ 미안한 만큼 더 잘할게요 내가...♡
8년 전
독자17
GIF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꾸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귀여우니까 혀니사진 같이봐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저 이거 보고 심쿵사할뻔 했어요ㅠㅠㅠ'ㅅ'!!

8년 전
에리야가자
GIF
17에게
아이고 이게 무슨 일이야ㅠㅠㅠㅠㅠ나보고 귀엽대ㅠㅠㅠㅠ심지어 변백현도 귀여워.... 저 잠 못들게 하시려는 속셈이시져? 립밥님이 그렇게 나오신다면 와타시는 와따시의 최애 경수로 립밥님의 심장을 저격하겠다능..!ㅇㅅaㅇ

8년 전
비회원46.227
까만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너무웃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
8년 전
에리야가자
이런 보잘 것 없는 글 따위를...! 재미지다고..! 해주시니..! 눈물이 나요ㅠㅠㅠㅠ 감사해요 그대에리!!
8년 전
독자18
왘ㅋㅌㅋ 재미있게 읽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찬열이 여주 좋아하나?ㅎㅎㅎ
8년 전
에리야가자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찬열이가 좋아하는지 아닌지는...작가인 와타시도..몰으갰읍니다..(농담) 엑나잇하세요 그대에리!
8년 전
독자19
넵!! 작가님도 엓나잇!!
8년 전
독자20
ㅋㅋㅋㄲ 폰에 저장된거ㅋㅋㅋ 이런 판타지 좋아요!!! 다음편 읽으러 갈게용!!
8년 전
에리야가자
저도 이런 류의 판타지 참으로 좋아하는데여 껄껄 읽어주셔서 너무나너무나 감사드려여 그대에리! 오늘 하루도 예부게 보내시길!
8년 전
독자21
찬열이 ㅋㅋㅋㅌㅋㅋㅋㅋ 저는 왜때문에 찬열이에게 설레는거죠? 여기서 설레면 이상한건가요 ㅎㅎㅎㅎㅎ
8년 전
에리야가자
설레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만약 나에게 저런 일이 벌어졌다면 저는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닐테니까여..;ㅅ; 현실은 시궁창이라더니..엉엉
8년 전
독자22
오 대박 신알신 눌렀슴니다!! ㅎㅎ 마지막 종인이 말의 뜻은 뭘까요ㅋㅋ 캬 스엠 막둥이라닛 좋으네여 담편 보러 가겠쑴니당!
8년 전
에리야가자
오 대박 신알신이라니 감사합니다ㅠㅠㅠ! 종인이 말은 그대에리가 받아들이시기에 따라.. 여러 의미로 해석 될 수 있겠죠?ㅎㅅ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욧!
8년 전
독자23
끄앙ㅠㅠㅜ박차녈ㅠㅠㅠㅠ이렇게 설레게 만들어도 될 일?ㅠㅠㅠㅜ너무 좋구만ㅠ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될 일! 그래도 될 일! 왜냐면 이건 막장판타지로맨스망상이기 때문이져...킄... 같이 즐깁시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대에리!
8년 전
독자24
어머나..ㅠㅠㅠㅠㅠ 대박이다ㅠㅠㅠㅠ 찬열이 선덕선덕ㅋㅋㅋㅋ 완전 재미있을것같아욯ㅎㅎ
8년 전
독자25
아 신알신 하고가욯ㅎㅎㅎ
8년 전
에리야가자
신알신 감사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오늘 하루 예쁘게 보내여 그대에리!
8년 전
독자26
판타지를 펼쳐주세요.... 여기서라도 이뤄보자 내판타지ㅠㅠ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알겠습니다!!!!!!!!! 그대와 저의 판타지 모두 이 곳에서 이뤄보아여.. 현실은..(생략)이기 때문에...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핫뚜
8년 전
독자27
까만앸ㅋ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ㅋ박찬열 맞을짓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에리야가자
그대에리가 더 귀여워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닷! 오늘 하루도 옙ㄱ부게 보내여!
8년 전
독자28
재밌어요 ㅋㅌㅌㅌㅌㅌ
8년 전
에리야가자
칭찬 감사합니둥!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대에리!
8년 전
독자29
꺄~~~~~~~~~~~~~아오 좋아.....감사합니다...고마워요.....
8년 전
에리야가자
으잌ㅋㅋㅋㅋㅋ저야말로 감사합니다...알러뷰오땡큐...
8년 전
독자30
ㅋㅋㅋ다들 귀엽네욬ㅋㅋ항상 너무 잘보고갑니다!!
8년 전
에리야가자
저야말로 짱짱 감사해여! 읽어주셔서 감사하다눙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헐 이거왜 이데봤져 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꾸르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헐 칭찬이라니ㅠㅠㅠㅠㅠ감사두료욧!
8년 전
독자32
꺄 나 왜 이제 본 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 정신차려 이건 판타지야ㅠㅠ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마자 이건 막장판타지로맨스망상일 뿐이예여... 하지만 설레는건 허용한다. 더 설레도 좋아.
8년 전
독자33
대박 ㅠㅠㅠㅠ 홍일점썰 진짜 좋아해여!!! 아육대에서 애들한테 인간바리케이트쳐져서 울상인 모습도 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이랑 추천누르고갑니당!
8년 전
에리야가자
오 아육대 생각하구 있었는데 디테일한 소재 고마워여! 꼭 아육대를 쓰고 말 것이야... 와타시의 워너비...신알신 추천 둘 다 고마워여! 알라뷰!
8년 전
독자34
민석이코코낸내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ㅜㅜㅜㅜㅜㅜ밍소쿠ㅜㅜㅜㅜㅜㅜㅜ근데찬열아나두키작아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에리야가자
저도 키는 남부럽지 않게 작습니다. 다만 찬열이를 만날 일이 없을 뿐..ㄸㄹㄹ...
8년 전
독자35
미친..김민석.. 매우설레잖아..
당황스럽게 심쿵했네

8년 전
에리야가자
위에 독자님도 그렇구 민석이 말씀을 하시길래 민석이가 어디에 나오나 다시 읽어보고 왔어여ㅋㅋㅋㅋㅋ 한 줄에 설레다니 귀여워ㅋㅋㅋㅋ
8년 전
독자36
엉엉저런거너무좋아여ㅠㅠㅠㅠ 코코낸내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37
귀여워ㅠㅠㅠㅠㅠ여주퓨ㅠㅠㅠ
8년 전
독자38
어머나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라ㅜㅜㅜㅜㅜㅜ 정주행하러갑닝당
8년 전
독자39
바나나암호닉신청해요! 요기에 따로해여하나요~~ㅎㅎㅎㅎ신작 재밌을거같아요! 판타지라니 소재랑 매치가안되네요~ 얼른 다음편두 보구오겠슴돵ㅇ~~
8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는 걸 찍다니 정말 오바당 그냥 깨어있을때도 눈뜨고 보기 힘든 얼굴인디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1
잌ㅋㅋㅋㅋㅋㅋㅋ아 애들 진짜 너무 귀여운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42
김종인 왜 그랴....
8년 전
독자43
우오아라ㅏ아ㅏㅇ아아아ㅏ아 박찬열 진짜 ㅁㅁ뭔ㄴㄴ데 이런것도 설레는것이죠 ㅠㅠㅠㅠ작가님 정주행합니다요 ㅠㅠㅠㅠ왜 이런 글을 이제 본 거죠 진짜 취저 빵야...♡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암맘바 03.08 00:03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독방 14141477 찬티즌 03.07 23: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이게 우리들의 일상이랄까? facebook.731 간장으로요 03.07 22:5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31 잠 못드는 밤 03.07 22:49
엑소 [EXO/백도] voice mail (조각글) 바삭한달 03.07 21: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I'm in love.10 11 03.07 21:06
아이콘 [TeamB/바비] 외고다니다가 자퇴하고 YG연습생되서 연애하게된썰 49 (특별편. 딱히 특별한거없음..26 03.07 20:57
엑소 [EXO] 너징이 혼성그룹EXO 여자멤버인썰 0121 뚜밥 03.07 19:49
기타 [국대망상] (축구국대) 월흔(月痕) - JI 0120 밥차 03.07 15:49
엑소 [EXO/김징어] 여고생 징어와 남(사)친의 평화로운 일상.facebook 1333 오징어와 여신.. 03.07 14: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이랑 댄스동아리.kakao (feat. 신학기)4 뷔퐁페퐁 03.07 13:33
엑소 [EXO] 동성 친구처럼 지내는 남사친들과 카톡을 한다면.kakaotalk13 카오 03.07 11: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슙국] 소년과 남자 춘향 03.07 11:14
엑소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44444444 (부제 : 짝피구)59 영고엑 03.07 11:07
엑소 [EXO] 문과vs이과vs예체능.facebook (13)272 무용잼~ 03.07 03:55
엑소 [EXO] 상속자들 prologue2 상속자 03.07 03:24
엑소 [세종] 내가 쓰고싶어서 찌는 썰16 언젠간 03.07 02:27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 개비스콘 03.07 02: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이랑 댄스동아리.kakao7 뷔퐁페퐁 03.07 01:35
엑소 [EXO] 야호! 혼성그룹 EXO 썰이다! 04161 세니 언니 03.07 01:34
아이콘 [iKON/김한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21 完118 252 03.07 01: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츤츤?다정?.facebook 68 옴든 03.07 00: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후니후니훈 03.07 00:1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0 체리향 03.06 23:50
엑소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121212121212121259 제로콜라 03.06 23:45
기타 [크로스진/세영타쿠] 알파오메가 썰 번외2 SU 03.06 23: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이게 우리들의 일상이랄까? facebook.632 간장으로요 03.06 22:5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17:30 ~ 5/28 17: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