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레드슈즈 전체글ll조회 7230l

[EXO] 너징이 SM라이벌회사 신인걸그룹 리더인 썰.24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미호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나참, 이럴 땐 어떻게 반응을 해야할 지...

대놓고 하기 싫은 표정으로 인사를 해오는 모습에 너징은 물론 멤버들 모두 눈꼬리가 씰룩거림.

무엇보다 너징은 들은게 있었기 때문에 데뷔를 한다고 당당히 찾아와 인사를 하는 구미호가 신기함.

SM... 무슨 일 있나...? 혹시 사장이 구미호에게 약점이라도 잡혔나 의심스러움.

그 짧은 시간에 실력이 월등하게 향상됐을 리가 없는데...

물론 너징이 누구를 평가할 그런 사람은 아니지만, 그래도......



브이가 너징의 바짓가랑을 붙잡고 피처링을 부탁하던 모습이 눈 앞에 아른거림... 또르르...




"데뷔 축하해요. 같이 열심히 해봐요."

"... 흥."




어쨌든 후배가 인사를 하러 왔으니, 너징이 나서서 구미호에게 손을 내밈.

어차피 데뷔일도 별로 차이 나지 않고 같이 잘해보자는 의미였음.

그런데 구미호는 너징이 내민 손을 빤히 쳐다보더니 콧방귀를 끼고는 고개를 까닥이며 그대로 대기실을 빠져나갔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인식하기도 전에 쾅 닫혀버린 대기실의 문을 멍하니 쳐다보던 너징은, 머쓱하게 손을 거두고 돌아섰음.




"ㅁ,뭐 저런게 다있어?!"




구미호의 태도에 둘째가 잔뜩 열이 받아 소리침. 셋째와 막내도 표정이 썩 좋지 않음.

너징이 애써 웃으며 신경을 따른 데로 돌리려고 해봤지만 쉽게 풀리지 않는 모양임.

하지만 정작 가장 마음이 좋지 않은건 너징이지.

구미호의 얼굴을 보고 있으니까 도경수와 나눈 대화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데... ㅂㄷㅂㄷ

그녀에게 웃음을 보여준 게 용한 일임.



미호. 오늘 음악방송에서 솔로로 데뷔한다고 들었는데, 대형기획사에서 데뷔했다는 자부심이 대단해보임.

고작 몇개월이라도 선배는 선배인데, 대기실 문을 노크도 없이 벌컥 열지 않나.

인사하러 왔다는 애가 시종일관 건방진 태도를 일관하다가, 선배의 손을 쌩까고 지 멋대로 자리를 뜸.ㅋㅋㅋ



아, 레드슈즈에게만 이런 모습을 보이는 걸지도 모르겠음.

레드슈즈에는 구미호가 싫어하는 너징이 있었으니까. 근데 너징도 구미호가 싫다 이거야. 

어차피 오래 보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이렇게 금세 나가준 것이 고맙기도 함.




"응. 무슨 일이야?"

-잠깐 나올 수 있나.

"왜?"

-.. 줄 게 있어.

"잠깐만."




무대의상으로 옷을 갈아입고 목을 풀고 있는데 전화가 옴.

이름을 확인한 너징이 전화를 받자마자 인사도 없이 처음부터 용건을 물었더니 상대쪽에서도 괘념치 않고 다짜고짜 나오란다..ㅋㅋㅋ

전화를 끊은 너징은 바로 자리를 털고 일어남.

옆에 있던 막내가 어디가냐고 묻길래 솔직하게 말하려다가 그냥 화장실을 다녀오겠다 하고 대기실에서 빠져나옴.

멀리 갈 것도 없이 대기실 문 바로 옆에 벽에 기대 서있는 도경수를 보고 너징이 한소리 함.




"여기 이렇게 서있으면 오해받아."

"무슨 오해?"

"레드슈즈가 엑소 꼬신다고."

"내가 기다리고 있었는데도?"

"우리보다 한참 선배면서 그런 것도 몰라? 소문이란건 원래 다 약자한테 불리하게 돼있어."

".. 그럼 빨리 주고 갈게."




현실적인 내 말에 도경수는 잠시 말을 아끼더니, 아까부터 들고 있던 걸 너징에게 건네줌.

이게 뭔데? 라고 물으면서 대답도 듣기 전에 물건을 받아든 너징은 내용물을 확인하고는 활짝 웃음.




"어! 이거!!"

"아직 좋아하지?"

"당연하지!!!"




흰색의 종이봉투 안에는 너징이 예전부터 좋아하던 쵸콜릿 네박스가 들어있었음.

멤버들이랑 한박스씩 사이좋게 나누어 먹으라는 말에 격하게 고개를 끄덕이며 고맙다고 인사를 함.

그리고 도경수는 대기실로 돌아가기 전에 다시 멈춰서더니,




"너희가 왜 약자야. 엑소나 레드슈즈나 똑같아. 그렇게 생각하지마, 징어야."




라고 하더라. 너징이 한 말이 꽤나 신경쓰였나 봄.ㅋㅋㅋ



도경수는 사건이 있었던 그 날, 너징에게서 폰번호를 받아갔음.

그 이후로 이따금씩 너징을 불러내어 이런 것들을 챙겨줌.



도경수의 선물에 구미호는 말끔히 잊어버리고 기분 좋아진 너징은 도경수의 말대로 멤버들에게 초콜릿을 한박스씩 건네고,

의자에 앉아 바로 박스를 뜯어 초콜릿 하나를 입에 쏘옥 집어넣음.

막내가 그런 너징을 멀뚱히 쳐다보다가 물음.




"언니, 비밀연애해요?"

"ㅋ,켁. 뭐?!"

"아니.. 언니가 아까 분명 화장실 다녀온다고 했는데, 갑자기 초콜릿 선물을 받아오니까.. 혹시나 해서요..."

"막내야! 언니가 무슨 연애야!!"

"왜요? 언니는 연애하면 안돼요?"




어머어머, 얘 봐라. 이런 순진한 얼굴로 돌직구 쩔어... ;ㅅ;

그런 거 아니라고 몇십번은 말해주고 나서야 막내가 알겠다면서 물러섬.

먹다가 걸린 초콜릿때문에 목이 따끔따끔함..ㅠㅠ




-똑똑



누군가 대기실의 문을 두드림. 오늘따라 손님이 굉장히 많네... 

매니저오빠가 먼저 문을 열었다가 깜짝 놀라더니 문을 두드린 사람을 안으로 들여줌.




"오리, 안녕?"

"... 어.. 한뚝배기님이 왜 여기에.."




이미 삼주 전에 벗었던 가면을 다시 쓰고 나타난 건 '한뚝배기 하실래예?' 였던 변백현이었음.

너징의 질문에 오리랑 결혼하려고? 라며 능글맞게 한쪽 무릎을 꿇고 손을 내밀음.

이 쏴람들이... 연애에, 결혼까지. 오늘 단체로 날 놀리기로 작정을 했나..?

너징이 어색하게 웃으며 장난도 잘치시네요, 라고 얘기하면 변백현은 가면을 벗으면서 장난 아닌데? 라고 대답함.

단호한 표정에 잠시 당황하자 변백현이 웃음을 터뜨리며 화제를 돌려버림.



어머, 얘봐라?  절대 장난이라고 안 하네??? (음흉)




"있잖아. 오늘 우리 회사에서 미호 데뷔하는 거 알지?"

"네. 아까 인사도 왔었어요."

"응. 미호가 우리 대기실에 와서 이상한 소리를 하길래."

"이상한 소리요?"




뭔가 짚이는게 있다만...




"너희들이 미호한테 엄청 무섭게 굴었다면서?"

"... 네?"

"푸하하, 너희 표정보니까 완전 딴세상 이야기네."




뭐가 그리 좋은지 배까지 잡고 웃는 변백현의 모습에 레드슈즈 일동 황당잼....

변백현은 자기가 생각해도 너희가 그럴 것 같진 않았다고 말함.

그렇게 생각해준 건 고마운데 구미호 하는 짓이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서 대답도 못하고 있었더니,




"어어? 후배님들. 지금 내 말 씹고 있어? 선배님 말이라서 맛있나~? 그래??"

"아."




그런거 절대 아니라고 번뜩 정신을 차리며 대답을 하면 변백현은 또 개구지게 웃음.

그렇게 웃지 마세요... 심장에 좀 무리가 오는 것 같으니까.... ;ㅅ;




".. 저기 선배님... 그럼 미호라는 분 말 듣고 저희 혼내러 오신 거예요..?"

"응? 'ㅅ' 아닌데??'




셋째가 오해를 받은게 걱정됐는지 조심스럽게 물어본 거겠지만 변백현의 표정.. 응, 저건 진짜로 아닌 것 같다..ㅋㅋㅋㅋ




"말했잖아. 나 오리랑 결혼하고 왔다고. ^^"

"아, 선배님!!"

"오빠."

"네..?"

"너 94년생이지? 나 이거 직접 검색해본거다. 하핳. 근데 난 92년생인데..."

"... 알고 있어요.."

"진짜? 그럼 선배님 말고 오빠라고 불러줘. 물론 너희들도!"




다짜고짜 오빠라고 불러달라는 변백현때문에 다시 한 번 더 일동 황당잼....

오빠라고 안부르면 자신의 대기실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뻐기는 바람에, 결국 다들 한번씩 오빠 소리를 하고야 말았음..ㅋ

만족했다는 듯이 다음에 만나도 계속 그렇게 부르는 거라고 강제 약속까지 하고 대기실로 돌아가려던 변백현을, 너징이 잠시 멈춰세움.




"저기 선ㅂ.."

"쓰읍."

".. 오빠..."

"옳지~"

"다른 분들은요?"

"응? 다른 애들?"




박찬열이나 오세훈이나.. 이런 애들은 반응이 어때요? 라고 묻고는 싶었지만, 차마 입이 떨어지지가 않음.

사실 안봐도 뻔하다. 그 놈들이라면 길길이 날뛰면서 내 욕을 하고 있겠지, 뭐..

너징이 입을 옹알거리며 말하기를 망설이자 변백현은 피식 웃으며 너징의 머리를 슥슥 문지름.

헤어스타일링을 마친 상태라는 걸 알았는지, 최대한 머리가 망가지지 않게 조심스럽게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배려에 웃음이 터짐.




"그녀석들이 키는 커도 생각하는 건 완전 애야. 그치?"

"..."

"미호도 우리 식구이긴 하지만 왜 그런 거짓말을 했는지 잘 모르겠네."

"..."

"뭐, 그녀석들은 한번 큰 코 다쳐보는게 나을수도 있겠다. 애들은 원래 다 다치면서 크는 법이잖아?"




변백현은 한쪽 눈을 찡끗, 하고 감더니 다시 가면을 쓰고 대기실을 빠져나감.

너징은 변백현이 쓰다듬었던 머리 위에 손을 올리고 한참을 멍하니 생각함.

마냥 개구진 사람인 줄 알았더니, 이런 어른스러운 모습도 있네...

동생들도 의외였는지 변백현에 대해서 토론까지 나누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구미호...

이게 보자보자하니까 보자기로 보이나.

자꾸 신경을 긁네? 진짜 언제 한 번 제대로 걸려라.




"일단 무대부터 확실하게 끝내고 내려오자!"

"네!"




그런데 이게 바로 대형기획사의 힘인가. 오늘 데뷔하는 신인인데 요새 인기급상승 중인 레드슈즈보다 뒷타임이라니.

좀 떨어져있으면 좋았겠지만, 바로 연달아 붙어있는 순번은 누구에게 불리할까?



누구긴 누구야, 이제부터 립싱크의 장을 펼칠 구미호지.ㅋㅋㅋㅋㅋㅋ

데뷔날에도 100% 라이브를 선보인 레드슈즈에 비해 춤도 어렵지 않은데 100% 립싱크를 보여준 구미호에게,

관중들은 매정했음.




"쟤 뭐야?"

"몰라, sm이라던데 난 처음봄."

"나도. sm에 저런 애도 있었나?"

"뭐야.. 레드슈즈가 훨씬 이쁘네."

"스엠 뭐하냨ㅋㅋㅋ 징어같은 애를 방출시켰으면서 겨우 저런 애를 데뷔시키고."

"어? 징어 스스로 나간거 아니였어?"

"아니야.. 내가 들었는데, 징어가 다리 다쳐서 쫓아낸거래.."

"헐... 겨우 그걸로?? 지금은 춤 완전 잘추잖아??"

"그러니까.. 그때 충격으로 우울증도 겪었다고 들었는데.."




보라고 보여주는 미호의 무대는 안보고 관객들은 각자 무리를 이루어 수다를 떨기 바쁨.. ;ㅅ;

오히려 구미호는 사람들이 레드슈즈, 그 중에서도 징어에게 한 번 더 관심을 갖게하는 존재가 돼버린 셈.

더군다나 너징의 과거까지 알고있는 사람까지 나타나고야 마는데..

워낙 예민한 일이었기 때문에 여태 잘 쉬쉬한 것 같지만, 미호를 보는 순간 답답함에 털어놓는 듯.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무대에서 춤만 추기도 벅찬 미호씨는 흐느적흐느적, 진짜 오징어 한 마리가 되심.ㅋ



그 날, 미호와 관련된 기사들의 댓글에는...




[요새 진짜 개나소나 가수한다고 설치네ㅋ]

[춤이 뭐 저래?]

[제목 돌직구 쩌넼ㅋㅋ 노래 안하는 가수래ㅋㅋㅋ 요리 안하는 요리사랑 뭐가 달라ㅋㅋㅋ]

[다들 미호한테 왜그럼? 공부 안하는 학생들도 많은ㄴ데.]

[sm 망하려고 작정했나?]

[빽 존나 든든한가봄. 저 정도로 어떻게 가수가 됐나 싶음]




아주아주 심한 혹평들이 실시간으로 달리고 있었음.


게다가...




[나 쟤보고 레드슈즈 팬 됨ㅋㅋㅋㅋㅋ]

[ㄴ222222222]

[ㄴ3333]

[ㄴ4 레드슈즈 존예]




본인 안티 생성과 더불어 레드슈즈 덕후 생성도 함께 해주시니...

이 얼마나 고마운 분이시란 말이오..!!!





-

미호야 고맙다. ^^

그래도 너가 참 싫다. ^^


예고. 다음화 <혈압주의보> 최고의 빡침을 선사해드립니다.


암호닉

꾸꾸♥징징잉♥신촌♥거인발♥꽃잠♥큥큥♥밀키웨이♥겨울♥간미♥황화이온오리더♥몽이♥봉봉♥호기수박마루♥호빵빡소몬♥뿌염♥데세랄♥베네♥나비소녀♥면토끼♥빨강피큐PD♥양양boice1004♥립밥♥치트키순딩이♥글잡캡틴미녀♥비비빅♥비빔면♥애를도라도♥자몽♥하얀우유♥민석쀼쀼♥귬귬♥새벽♥뚜더지♥거인♥우호라♥됴르르♥알티스트♥라떼♥푸우♥바버♥베가아이언♥메리미♥자몽에이드♥해바라기♥은하수♥사랑현♥밤잠♥☆☆♥블루슈즈♥됴티즌♥문현♥쫑♥마틸다♥가을열매♥1106♥ㅎ.ㅎ♥미세모♥냐냐♥알낳는 나징♥버블티♥뽀후♥청바지♥꽃징

암호닉 계속 받아요! 빠진 사람 있으면 꼭 얘기해주기ㅠㅠ사랑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2
글잡캡틴미녀에요 오늘편만 봐도 미호의 행동 충분히 화났는데 아니 다음화 <혈압주의보> 라뇨ㅠㅠ 청심환 하나 먹고 들어와야겠어요... 그나저나 경수랑 백현이 다정해서 좋네요 좋아 ㅎㅎ 대중들 반응도 훈훈하고 역시 실력이 제일 중요한거죠~ ...(T^T) 다음화가 혈압주의보인게 맘에 걸리지만 혈압이 오르면 또 사이다가 올 것을 기대하며 다음화를 기다립니다 (총총)
8년 전
독자3
자몽에이드
8년 전
독자10
헐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
다음편미리 약하나 챙겨두고 볼게요!사실 실력좋은 그룹이 뜨기 마련이죠!가수는 좋은 노래실력으로 미는 거 잖아요~레드슈즈 잘 됐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4
헐 ㅡㅠㅠㅠㅠㅠ작거님진짜...재밌어요ㅠㅠㅠ맨날이글만기다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쯤 징어가 애들이랑오해가ㅜㄹ리는걸꺼요!!!!!개인적인생각일지도모르지만 전 엑소멤버랑연애까지갔으면♥♥♥항상잘보구있어요!!!!!
8년 전
독자5
이야ㅋㅋㅋㅋㅋㅋ얄미운데 고마운 존재네요ㅋㅋㅋㅋㅋ백현이처럼 생각해주는 멤버가 있어서 얼마나 고마운지ㅠㅠㅜㅜ
8년 전
독자6
몽이에요 백현이랑 경수는 그래도 여주 챙겨준다ㅠㅠㅠㅠㅠ다행이야ㅠㅠ흐규ㅠㅠㅠ 다음화가 얼마나 그러면 혈압주의보일깤ㅋㅋㅋㅋㅋㅋ 빨리다음화가 보고싶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7
라떼에요...
백현오빠님 너무멋있는거아니냐며...!!!!
다음화혈압주의보..ㅋㅋㅋㅋㅋ기대할게요~!!
오늘도잘보구갑니다~

8년 전
독자8
자주와주셔서 좋아요ㅠㅠㅠㅠ읽는재미 쏠쏠!!!!
8년 전
독자9
신알신울리자마자 달려와써요 작가니뮤ㅠㅠ 백현이 진짜 짱짱!! 그나저나 다음화가 혈압주의보라니..ㅠㅠ 초콜렛 먹으면서 봐야겠네요ㅠ 그나저나 이제 슬슬 대중들이 알아주어서 다행인것같아요ㅠ 미호는 제가 맡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108.21
냐냐에여 아 진짜 미호 언제한번빨리 잡혔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꼴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드슈즈 화이팅 미호가 당하는게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6.79
치트키순딩이에요 하 오늘 약간 사이다..? 백현이하고 경수 넘 다정한 거 아닙니까ㅠㅠ 다음주 예고에서 굉장한 불안감이 밀려오지만... 기대하겠습니다!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2
재밌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꼴좋네 구미호 근데 작가님 언제 사이다가 퍼어퍼퍼펑 터질까요...박찬열 코좀 납작하게.....아니 세훈이부터..
8년 전
독자13
와우 바버에요 정말 곧!올려주셨네요!!(감덩~)그럼그다음다음편은 사이다 인가욤..힣히힣히ㅣㅎㅎ그나저나 대즁들 반응이 젛은곳으로 가서 다행이네여!찬열이랑세훈이도 어서 사실을알게됐으면..ㅠㅜㅜ오늘더잘보고갑니당
8년 전
비회원239.31
[자몽이제일조아]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혈압주의라니 아 이런거 싫은데ㅠㅠㅠ
8년 전
독자14
블루슈즈에여~♡ 빨리 미호가 이번보다 더 큰 코를 다쳤으면 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
이것도 화나는데 더 화난다뇨...
8년 전
비회원21.213
귬귬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완전 쌤통이닼ㅋㅋ
8년 전
비회원194.141
ㅎ.ㅎ입니당 미호 혈압주의지만 글이 너무 재밌어요ㅠㅠㅠ다음글엔 뒷목 잡으면서 올게용
8년 전
독자17
레드슈즈가 최고야ㅠㅠㅠㅠㅠ다음편도 너무 궁굼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8년 전
독자18
다음ㅁ주는이것보다 더더더더더혈압오르는일이나오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의준비단단히하고봐야겠네요....경수랑백현이는 에인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미호야 고마워ㅋㅋㅋㅋㅋㅋ다은편은 더 혈압주의라니....혈압약 먹고 읽어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랑 경수는 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챙겨주는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아니 저런 아이가 다있어 진짜ㅂㄷㅂㄷㅂㄷ 내가 다 화나네 너 진짜 소설속이라 다행인줄 알아 물론 내가 너 앞에서 야 이 이러면서 쌍욕은 못하지만 진짜 아 화나ㅜㅠㅠㅠ
8년 전
독자21
신알신하자마자 새글떠서 놀랏어욬ㅋㅋㅋ아오 미호 발암...후....빨리 미호의 역관광을보고십숨다 애드라 제발 미호편들지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다음주 혈압주의보라눀ㅋㅋㅋㅋㅋ제발 언제 좋아지나욬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1.187
암호닉 스윗슈가로 신정할게요!!
8년 전
독자23
딱 구미호 쟤 귓방망이 한대만 치면 안될까요 저 정말 진지해요 아니면 손으로 뺨 좀 살포시 쓰다듬어 줄게요 온 힘을 다해서ㅎㅎㅎㅎ
8년 전
독자24
여기서 더 빡칠 일이 있다니!!!! 아니 됩니다...
8년 전
독자25
비비빅이에요! 구미호 때문에 화나긴 하는데 경수도 있고 백현이도 있고 팬들도 더 생겨서 좋다 했는데ㅜㅠㅜㅜㅜ다음편이 혈압주의보면 그 다음편에는 사이다를 기대해도 될까요ㅠㅜㅜㅜ
8년 전
독자26
은히수예요~학교 마치고 왔는데 작가님 글이 똭!!!!!!읽으면서 힐링하고 가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호가 빨리 몰락했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27
어이쿠!!! 미호야 고맙다!!!ㅋㅋ
8년 전
독자28
[미세모] 신청이용 ㅎㅎㅎ 항상재밋게보고있습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진짜 왜 데뷔시키지 구미호를 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
뽀후입니다!!....다음 빡침 글이 기대되네욬ㅋㅋㅋㅋㅋ오늘 겁나 사이다였어 역시 미호는 실력이 없었어..ㅋㅋ
8년 전
비회원115.211
우호라에여
정말 구미호처럼 계속화나는행동만골라서하네요!!!!근데 담편엔 혈압주의보라니 도대체어디까지갈거니미호야ㅜㅜㅜㅜ오해좀제발풀렸으면.

8년 전
비회원115.211
우호라입니당
8년 전
비회원115.211
정말 구미호처럼 계속화나는행동만골라서하네요!!!!근데 담편엔 혈압주의보라니 도대체어디까지갈거니미호야ㅜㅜㅜㅜ오해좀제발풀렸으면
8년 전
독자31
[올봉] 암호닉 신청해여!!! 미호 ㅂㄷㅂㄷㅈㄷ
8년 전
독자32
진짜 오늘 뭔가 사이다같닿ㅎㄹㄹㄹ 좋다아앙
8년 전
독자33
구미호 진짜 시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한번 들켜봐야 정신을 차리지!!!!
8년 전
비회원205.167
아진짜 스엠 뭘보고 데뷔시킨거임? 데뷔시킬애가 그렇게 없었나?
8년 전
독자34
다음화...가....혈압주의보라니....! 사이다랑 같이 써주세요...엉엉...ㅠㅠㅠㅠㅠㅠ제바류ㅠㅠ
8년 전
독자35
다음편이 혈압주의보라녀 ㅠㅠㅠㅠ자까님 ㅠㅠ그러지마여 징어탸 행복하자규 ㅠㅠㅠㅠㅠ 구미호 ㅠㅠ이놈의 자식 ㅠㅠㅠㅠ
악호닉 신청은 ' 둠칫 '으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36
암호닉 신청이요!![난장이]로 신청할게요!!! 근데 다음편은 혈압주의라니...뭔가 벌써부터 화가난다
8년 전
비회원185.64
ㅋㅋㅋㅋㅋㅋ 다음화의 빡침을 위해 준비를 해야겠네요... 주변에 있는 물건들도 치우고... 컴퓨터도 책상에 고정시키고...ㅋㅋㅋㅋ
[가을열매]에요^^

8년 전
독자37
[화선]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와.. 회가 거듭될수록 흥미진진해져서 자꾸만 빠져드는 ㅠㅠ 도저히 암호닉 신청을 안 할수가 없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편 은근히 속이 쒸원했어요! 항상 지난 일은 묻으려 하고 넘어가려고 하는 여주도 이제 슬슬.. 당당하게 성질을 낼 때가 되었지요!!!! 그렇지요! 아무렴!!!!!!!! 아니면 제가 뛰어가서 우래기 엑소들도 콩콩 때려주고 구미호는 등짝을 퍽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8
최고의 빡침이라니 오늘도 빡치는데요 작가님..... 저 구미호 저년을 죽이고 빵 간다!!! 똻
8년 전
독자39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미써여... 다음화는 얼마나...그러길래...
8년 전
독자40
다음화를 보는게 두렵습니다 작가님 ㅠㅠ ㅠㅋㅋㅋㅋ
8년 전
독자41
끼아 ㅜㅜㅜ ㅜㅜ 너무 좋아여
암호닉 [됴됴륵]으로 신청할게여!!!!!
작가님 글써주셔솣걈사하니당
사랑해영류ㅠㅠㅜㅜ

8년 전
독자42
미호가 의도치 않게 레드슈스에 도움을 주앗네여 감사하게 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아이를 왜 스엠은 솔로로 약점이라도 진짜 잡히셧나
8년 전
독자43
나비소녀에여!! 이번화는 그래도 백현이랑 경수가 있어서 그렆게 혈압이 오르진않았지만...^^...미호야 난 니가 정말 싫다....저런애가 도대체 왜 데뷔를 하게되어ㅛ는지ㅠㅠㅠㅠㅠㅠ아니 근데 다음이 혈압주의보라뇨...? 아니잠시만여 작가님.....작가님잠시이리와봐요....혈압주의보.............잠깐만여 ....지금까지 충분히 혈압상승했는뒈????!?!?!?!? 너무하자나여ㅠㅠㅠ다음화에 혈압만 싸놓디말거 사이다도 섞어서 써줘려ㅠㅠㅠㅠ(찡찡
8년 전
독자44
베네 입니다. 이번 편도 혈압 올랐는데 다음 편은.... (오열) 구미호 진짜 싫네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시엠은 무슨 이유로 자꾸 구미호를.... 진짜 약점이라도 잡힌거니ㅠㅜㅠㅠㅜㅠ
8년 전
독자45
하 최고의 빡침화라니... 진정을 하고 봐야겠어요 아직도 차녀리와 세후니는 날계란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호가 빨리 사라졌으면 좋겠닿ㅎㅎㅎ헤헤ㅔㅎㅎㅎㅎㅎㅎㅎ 시ㄴ알신 하고 갈게여~~~~
8년 전
독자46
립밥이에욬ㅋㅋㅋㅋㅋ워후 사이다!! 대중들이라도 징어편들어줘서 다행ㅠㅠㅠㅠ 박찬열 진짜....몽총이.....찬열이는 바보야 바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이렇게 경수이(가) 징어의 마음을 획득했다! (경험치 112 +)
8년 전
독자47
나쁜미호냔 어디 거짓으로 또 사람들을 현혹하라고 후음 후우우우우웅
8년 전
비회원226.217
[깨진계란]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저런 애는 진짜 까여야 돼요!!!!!! 못됐어!!!!!!! 여주가 사랑받았으면 좋겠네요ㅜㅜ 엓애들도 좀 진실을 알았으면..☆★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48
앜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개눗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너무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조큼 사이다ㅋㅋㅋㅋ이런건 빨리 크게 복수해야되는데ㅠ
8년 전
독자50
메리미입니다!
미호 너 정말 고마운데 싯타ㅣ... 이 늑김 식빵으로 다스리리... (식방을 뜯어 먹ㄴ느다

8년 전
비회원46.141
애를도라도에요
구미호 꼴좋다 ㅋ

8년 전
독자51
[순수합니다]닉신청이요 저번편에 했지만 또 해봅니다..ㅎ
8년 전
독자52
왘ㅋㅋ 이거 백현이랑 이어지는건가요?ㅋㅋㅋㅋ 사실 백현이랑 이어지지 않아도 아무나 이어졌음 좋겠네요 남주이즈 뭔들 애들 오해잘풀고 여주한테 좋은일만 있었음 좋겠네ㅎㅎㅎ
8년 전
독자53
새벽이에요
아 진짜 미호 언제 한번 딱 걸려야되는데....아 진짜 빡침이 깊숙한 곳에서 올라온다......근데 담화도 빡친다니......언제쯤 해피해피해질까요......

8년 전
독자54
☆☆입니다! 제가 좀 이상한건지는 몰라도 저는 술술 잘풀리는거보다 좀 빡치는게 좋아요! 그 후에 일어날 사이다가 기대되서일까요 ? ㅋㅋㅋ 레드슈즈에 계속 레드벨벳이 겹쳐보이네요...레드라그런가! 아무튼 다음화 기대하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비회원217.22
자몽소다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헐 오늘 정주행했는데 완전 재미있어요!! 구미호 ㅂㄷㅂㄷ... 작가님 사이다좀 가져다 주세요 현기증난단 말이예요....ㅜㅜㅜㅜㅜ 상황이 사이다는 아니지만 대중들 반응은 사이다네욬ㅋㅋㅋㅋㅋㅋㅋ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56
키야....백현이는 천사인가봅니다 변다정.....캬.........
8년 전
독자57
변다정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아 저ㅓ구미호자식...진자실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빡소몬 왓어여ㅋㅋㅋㅋㅋ너무 늦게왓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ㅋㅋㅋㅋ미호야 데뷔를할려면 인성이나좀 키우고와ㅋㅋㅋㅋㅋ노래랑춤도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88.114
쫑입니다:) 헐 다음에 혈업주의보라니 준비해야겟어여..
8년 전
독자60
공부 안하는 학생.....공부할께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꽃징이에욥 역시너무나도...♡
8년 전
독자62
경수가 한 말이 왜 이렇게 찡할까여.. 백현이랑 경수는 얼굴도 잘생겼는데 마음씨도 잘생겼네요.. ;ㅅ; 이러니 좋아할수밖에 없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여주편이 생기고있어요!!!! 어휴 전에는 고구마고구마 였는데 그래도 지금은 조금 맘이 편하네요ㅋㅋㅋㅋ그런데 다음편이....이런.....!
8년 전
독자64
헐헐..ㅠ 완전 재미있어...ㅠ 시험기간인데 하하하하ㅏ
8년 전
독자65
오....백현이 진지한 모습 의외네요....좀 멋있었던
8년 전
독자66
미호 진짜 싫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에서는 미호가 암을 유발시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7
앜ㅋㅋㅋㅋㅋㅋ역시 대중들의 평가는 냉정하군여.....ㅋㅋㅋㅋㅋㅋ통쾌하네옄ㅋㅋㅋ
8년 전
독자68
설마 방송인데 밀고 그러는거아니지?
8년 전
독자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1
좋다좋다 ㅜㅜㅜ역시 가수는 실력이지 ㅜㅜㅜㅜㅜㅜㅜ내가다 자랑스럽구만 레드슈즈
8년 전
독자72
어후고맙다야^^
8년 전
독자74
ㅋㅋㅋ스엠이망하려나보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미호야 반성 좀 해라 댓글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6
혈압주의보라니 부들... 구미호도 부들... 백현이가천사네요ㅠㅠㅠㅠㅠ감도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이번편도 화가나는데 다음편은 얼마나..후후후...조금씩 가라앉히면서 봐야겠어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8 1억 12.19 01:4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316 1억 12.18 01:12
안녕하신가!!!!!!!!!!!!25 1억 12.17 18:47
엔시티 [정재현/나재민] 호구를 자처 12 네오시리 09.15 11:15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230 1억 09.03 23:07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1억 08.21 02:1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045 1억 08.19 01:43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베원 홍일점 캐해 B7 콕콕 08.17 20:3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923 1억 08.17 03:2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817 1억 08.14 23:3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711 1억 08.09 01:45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베원 홍일점 캐해 A8 콕콕 08.06 20:4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621 1억 08.04 00:3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519 1억 07.30 22:2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422 1억 07.28 22:0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319 1억 07.26 23: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16 1억 07.24 01:1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121 1억 07.22 21:53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end12 1억 07.22 02:3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418 1억 07.15 22:55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311 1억 07.11 21:59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218 1억 07.05 23:09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111 1억 07.04 01:20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1억 07.01 01:4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0919 1억 06.28 22:52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