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9514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러블리즈 - 작별하나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11 | 인스티즈




처음 회사에 들어갔을 때, 나는 고개를 두리번거리느라 실장님이 무슨 말을 하는지도 제대로 듣지 못했었다.

대충 알아듣기는 했지만. 그정도로 기획사라는 곳에 발을 디딘다는 것 자체가 나에게는 신기하고 새로운 일이었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며 봤던 오디션에 합격했을 때의 기쁨이란. 5년이 넘게 지난 지금도 머릿속에서 잊혀지지 않는 것이었다.

연애? 생각도 못했던 일이었다.

솔직히 말하면 나만의 시간을 누군가에게 투자를 해야한다는 게 너무나도 아까웠다. 주변 사람들이 연애하는 모습을 보면 더더욱 그랬다.

그나마 연습과 병행을 하던 것은 공부 뿐이었다. 혹시 모른다는 생각으로 공부는 놓지 못했던 것 같다.


그런데 지금 내가.

연애는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했던 내가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11


w. 복숭아 향기




연애한다. 라고 거창하게 시작을 하기는 했지만 사실 별 거 없었다.

정호석... 아니 호석이는 바빴고 나 역시 바빴다. 회사에서 음악방송 그리고 인터뷰 외의 다른 스케줄을 잡기 시작한 것이었다.

내일은 예능 프로에 나가야했다. 뻔하지. 그냥 방청석에 앉아서 박수만 치다 오면 되는 그런 프로였다. 그래도 생각을 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한 건 어쩔 수 없었다.


스케줄도 스케줄이지만 내가 정말로 바쁜 이유는 따로 있었다.

회사에 소송을 걸 준비를 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물론 회사 모르게. 멤버들도 모르게. 그나마 아는 사람이 있다면 민윤기와 김남준 그리고 호석이 뿐이었다.

덕분에 법이라는 게 얼마나 어렵고 짜증나는 학문인지 톡톡히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변호사를 선임하러 다니는 것도 막상 시작해보니 쉬운 일이 아니었다. 게다가 이건 몰래 하는 거잖아.

곡작업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내 일을 하려고 자기 일인마냥 이리 뛰고 저리 뛰는 김남준을 보면 괜히 미안해지기도 했다.

민윤기는 절대 본인이 뛰지 않았다. 그래... 네 전용 호구가 바로 옆에 있는데 왜 너가 뛰겠니.

어쨌든 민윤기가 도와주라고 시켜서 하는 일이기에 민윤기가 하는 일이 맞기도 했다. 왜 그렇게 도와주는 거냐는 내 질문에 돌아온 답은 간단했다.



[곡 팔라고.]


[...]


[존나 비싸게 팔거야.]




그냥 노래 사지 말까... 생각도 했지만 애써 꾹꾹 눌러 참았다. 상대는 민윤기였다.


호석이는 지금 나에게 삐져있었다. 본인의 전화를 한번에 받지 않는다는 이유 때문이었다. 자기도 바쁘면서 왜 그런 걸로 삐지는지...

사, 사, 사... 이렇게 관계가 발전하기 전에는 몰랐는데 알고보니 호석이는 꽤나 애교도 많고 뭐... 그런 스타일이었다.

자기 전에 본인이 찍은 셀카를 한다발 보내며 셀카를 보내달라 땡깡을 쓸 때는 아직도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감이 오지 않았다.

이따 또 밤에 카톡 보내겠지. 스케줄도 많으면서. 안피곤하나?

분명 사귀자 라는 말이 나왔을 때 평소에 이렇게 너가 자꾸만 생각이 나지 않을 때까지 라는 말을 했었는데 아직까지도 걸핏하면 호석이 생각을 하고 있는 나였다.


역시 연애는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하는 일인 게 분명했다.


나는 기지개를 켜며 침대 위에 벌렁 드러누웠다. 숙소에는 아무도 없었다. 소송 걸고 그러면 이 숙소도 이제 안녕인건가.

나는 눈을 느릿하게 감았다 떴다. 바로 위로 보이는 은영이 침대 밑에 써있는 낙서가 눈에 들어왔다.



'박은영 꺼. 밑에는 내 꺼.'



이 침대를 사고 난 이후 한번도 바꾼 적이 없었지. 바꿀 돈이 없었다는 게 더 맞는 표현인가.

나는 푸스스 웃으며 이불을 목까지 올려 덮었다. 오랜만에 갖는 휴식시간이었다. 스케줄은 스케줄대로 바쁘고 소송 건은 소송 건대로 바빴다.

조금만 자야지. 생각보다 잠은 서서히 하지만 빠르게 찾아왔다.



-



얼마나 잔거지.

나는 손을 더듬거리며 눈을 부스스 떴다. 잡여야 할 핸드폰이 한 번에 잡히지 않았다. 뭐야. 고개를 돌려보니 언제 왔는지 은영이가 가만히 나를 내려보고 있었다.

손에는 무슨 종이와 내 핸드폰을 들고 있는 채로.



"은영아."


"..."


"그거 내 핸드폰..."


"언니 나가나보네요."


"어?"




자세히 보니 은영이가 들고 있는 종이는 며칠 전 변호사님이 나에게 줬던 그 서류였다. 그니까 정확히 말하면 소송 자료.

바보. 멍청이. 갖고 왔으면 서랍에 넣어놓던지 해야지 왜 그걸 책상 위에 그렇게 뻔히 놔둔 걸까. 나는 입술을 깨물었다.

알았겠지. 알았을 거야. 회사에 가서 말할까. 어떻게 할까. 말하지 말라고 내가 빌기라도 해야하나?




"언니."


"으, 응?"


"이런 거 갖고 있으면 서랍에 잘 넣어놔요. 다른 언니들이 봤으면 어쩌려고 그래."




은영이는 낮은 목소리로 말을 하며 서류를 내 책상 서랍 안에 집어넣었다.

나는 멍한 표정으로 은영이를 바라보았다. 왜... 왜 아무말 하지 않는 걸까. 어찌보면 내가 팀을 배신하고 소송을 걸어서 회사를 나가는 건데.

이상하리만치 은영이는 태연하고 또 태연했다.




"근데 언니는 좋겠다."


"왜?"


"노래 잘하니까요. 언니 나가면 우리 팀 이제 누가 노래하나..."


"..."


"나보고 노래 잘한다는 말 하지마요. 나도 내 실력은 아니까."




저기 은영아. 내가 불렀지만 은영이는 대답하지 않았다. 허리를 숙여 자신의 서랍을 뒤적거릴 뿐이었다.

뭘 그렇게 찾는 거지... 라고 생각을 하는 동안 은영이는 자그마한 무언가를 꺼내들었다. 통장이었다. 손가락만한 도장도 같이.




"미리 돈 모아놓길 잘했어요."


"그게 무슨..."


"안그래도 배우고 싶은 거 있었는데 그거나 배우러 가야지. 유학가는 사람들 들으면 나 존나 욕하겠지만."


"..."


"아. 맞다. 그리고 언니 조심해요."


"응?"


"요즘 기자들 장난 아니에요. 안그래도 언니 노리는 사람 많은 거 같던데."


"..."


"축하해요. 오래가고."



은영이는 말을 마치고 통장과 도장을 가방 안에 집어넣었다. 그리고는 아무 일 없다는 듯이 유유히 방문을 열고 나가버렸다.

핸드폰을 보니 역시나 호석이에게 카톡이 와있었다. 알림창 미리보기로 본 거겠지.

방문 틈 사이로 멤버들의 목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보아 다른 멤버들도 돌아온 모양이었다. 나는 조심스레 은영이의 가방 지퍼를 열었다.

언제부터 돈을 모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만든지 꽤나 오랜 시간이 흐른 것 같았다. 통장을 감싸고 있는 비닐 위에 먼지가 조금 묻어있었다.


나는 핸드폰 메모장에 은영이의 계좌번호를 적어놓았다. 그리고 다시 은영이 가방 지퍼를 잠가놓았다.

다음에 내가 돈 넣어줘야지. 많이는 못주지만 백만원은 줄 수 있겠지.

말없이 팀을 배신하고 회사를 나가려는 언니가 해줄 수 있는 마지막 아니 어쩌면 처음이 될 수도 있는 선물이었다.



-



"이 새끼 좀 데려가."


"어딜 데려가."


"아. 그냥 좀 데려가. 니 새끼잖아."


"내가 낳지는 않았거든."


"어찌됐든 니 새끼잖아. 존나 짜증나."




계속되는 민윤기의 욕짓거리에도 호석이는 뭐가 그리 좋은지 배실배실 웃으며 녹음실 부스 안을 바라보고 있었다.

잠도 제대로 못자서 눈도 퀭한데 뭐가 좋다고 저렇게 웃는 건지... 물론 오랜만에 본 나도 반갑기는 했지만 걱정되는 것은 별개의 일이었다.

좀 자.

내 말에도 호석이는 고개를 저으며 눈을 질근 감았다 뜨기만 할 뿐 절대로 쇼파 위에 눕지 않았다.

저러다 쓰러지겠다. 나는 한숨을 내쉬며 입을 열었다.



"자. 너 일어날 때까지 여기 있을게."



여기가 니네집 안방이냐. 놀거면 너희 집으로 가라. 나 작업해야한다. 씨부렁거리는 민윤기의 말은 무시했다.

지금은 피곤에 찌들어서 꾸벅꾸벅 졸면서도 억지로 깨어있는 저 인간을 재우는 게 우선이었다.

내 말을 듣자마자 호석이는 그제야 고개를 끄덕이며 쇼파 위에 드러누웠다. 저기 있는 담요는 국을 끓여먹으려는 건가...

나는 다시 한번 한숨을 내쉬었다.



"민윤기."


"뭐."


"정호석 담요 좀 덮어줘."


"존나 부려먹어라?"


"좀 해줘. 애 감기걸려."


"씨발... 내가 어쩌다가 커퀴 사이에 껴가지고..."




이하동문이다. 새끼야. 내가 지금까지 너하고 김남준 사이에서 얼마나 짜증났는지 알아?

라고 쏘아붙이고 싶은 걸 애써 눌러 참았다. 난 그래도 커퀴는 아니지. 적어도 아직까지는 닭털 풍기는 그런 짓은 하지 않았으니까.



수정 녹음은 생각보다 진행이 나쁘지 않았다.

그냥 가이드 녹음을 하는 것처럼 녹음하는 것과는 또 다르게 AR도 작업해야하고 코러스도 작업해야하고 등등 할 일이 꽤나 많았기에 다행스러운 일이었다.

민윤기는 눈을 감고 내 노래를 듣다 입꼬리를 말아올렸다.

어제 잠을 좀 자길 잘할 것 같았다. 평소보다 목소리도 잘 나왔고 컨디션도 좋았으니까.




"괜찮네."


"이왕이면 잘한다고 해줘."


"나와봐."




나는 쓰고 있던 헤드폰을 벗고 녹음실 부스 밖으로 나왔다. 민윤기는 자기 옆에 있는 의자를 팡팡 두드렸다.

왜? 내가 묻자 민윤기는 나에게 usb 하나를 건네주었다.




"이게 뭔데?"


"너 소송 증거자료."


"이게?"


"녹음한 거야. 나 녹음이 습관인 거 알잖아."


"알지. 쓸데없이 의심만 많아서."


"최정연 녹음자료야. 다음에 들어봐. 오늘 녹음은 여기까지만 하고."


"웬일이야. 녹음 중간에 그만하고."


"챙겨줘도 지랄이냐?"




뉘에뉘에. 어련하시겠어요. 나는 푸스스 웃으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아직 호석이는 쇼파 위에서 담요를 뒤집어쓰고 새근새근 잠들어있었다. 나 아직 안간다. 얘 일어나면 갈거야.

그러던가.

민윤기는 다시 작업에 몰두하는지 돌아보지도 않고 마우스만 딸깍거리며 대답했다. 저러다가 쟤도 쓰러지는 건 아니겠지.

아니다. 쟤는 옆에서 존나 지랄하는 김남준이 있으니까 알아서 잘 살거야.


호랑이도 제말하면 온다 그랬었지.

역시나 이 생각을 마치자마자 김남준이 문을 열고 들어왔다. 그리고는 자연스레 민윤기를 뒤에서 끌어안으며 목에 얼굴을 부비적거리기 시작했다.

나, 나... 여기 있는 거 모르나? 여기 호석이도 있는데?

내가 벙찐 표정으로 멍하니 서있자 그제야 나를 발견했는지 김남준 역시 멍한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았다.

얼마 가지 못하고 다시 민윤기를 끌어안고 부비적거리기는 했지만.


아. 역시 저 둘은 커퀴가 맞았다.

호석아. 얼른 인나라. 나 커퀴 소굴에서 빠져나가고 싶어.

이런 내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호석이는 보는 내가 다 잠이 올 정도로 새근거리며 잠들어있었다.



-




"그래서. 들킨 거야?"


"응."


"그러게 누가 미리보기 설정하래? 바보."


"지랄. 바보 아니거든."




바보 맞으면서. 호석이는 툴툴거리며 빨대를 입에 물었다.

호석이도 호석이고 나도 나인지라 딱히 어디 데이트를 하러 갈 생각은 꿈도 꾸지 못하고 바로 연습실로 내려온 우리였다.

다행인건 춥지도 않고 누구 눈치도 보지 않을 수 있고... 나름 최적의 장소라는 거?

바로 위 층에서는 민윤기랑 김남준이 쪽쪽거리고 있겠지만 딱히 상관할 바는 아니었다. 내 눈앞에 아니니까 뭐...



"너 근데 진짜 신기하다."


"뭐가."


"몰랐는데 너 윤기 형이랑 진짜 비슷해."


"미쳤어?"


"이거봐. 이런 거가 비슷해. 난 너가 이렇게 욕 많이 하는지 몰랐다."


"지랄. 너도 많이 하잖아."


"그건 인정."




호석이는 까르르 웃으며 내 무릎을 베고 누워 나를 바라보았다.

얘는 그냥 볼 것이지 왜 누워서 내 턱살을 보고 그러는 건지... 나는 헛기침을 하며 고개를 돌려버렸다.

둘만 있는 게 꽤나 자주 있었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이랑 그 때랑 상황이 달라서 그런 건가... 괜히 얼굴이 빨개지는 나였다.



"이름아."


"왜."


"너 소송 끝나면 우리 회사 와라."


"몰라... 봐서..."


"우리 회사 오면 만날 이렇게 누워있자."


"나 다리 아프거든."


"근데 너 살 좀 쪄야겠다. 딱딱해."


"어떻게 뺀 살인데 왜 내가 살을 찌워."


"앞으로 맛있는 거 많이 사줘야지."




호석이는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내 머리카락 끝을 손가락으로 만지작거렸다.

머릿결 많이 상했는데... 나는 여전히 고개를 돌린 채로 입술을 잘근거렸다. 병신. 사주긴 뭘 사줘.




"내가 살 거야. 너부터 살이나 쪄."




지도 겁나게 말랐으면서.

밥은 내가 사줘야지. 존나 고칼로리에 맛있는 걸로다가. 아니면 김석진에게 돈 줘서 만들어주라고 할까?

나는 바로 고개를 저었다. 그 인간은 돈을 먹었으면 먹었지 절대로 호석이에게 먹을 걸 바로 해줄 사람은 아니었다.

아직까지도 사진으로 협박하는 걸 보면... 충분히 그럴 수 있는 사람이었다.


평화로웠던 이 시간도 잠시. 내 핸드폰이 미친둣이 울리기 시작했다.

누구야... 나는 미간을 찌푸리며 핸드폰을 집어들었다.



[실장님]



아... 전화 받기 싫다.




-




"이름아."



내가 사무실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실장님은 헐레벌떡 내 쪽으로 달려왔다.

머리도 떡져있고 안경도 제대로 닦지 않은 몰골을 보아 한동안 야근을 좀 많이 하신 모양이었다.

기자들에게 뭐가 넘어가기라도 했나. 뻔했다. 최정연이랑 관련된 일이겠지.




"정말... 정말 선처 안되겠니?"




지금 그게 말이라고 하는 걸까.

나는 입술을 깨물었다. 방금 전까지 좋았던 기분이 다 사그라드는 기분이었다. 주머니에 있는 민윤기가 줬던 USB가 떠올랐다.

이 안에는 무슨 말이 녹음되어있는 걸까. 지금까지 내가 들었던 실장님의 막말만 녹음했어도 생각보다 증거 모으는 일은 간단했을텐데.

처음으로 무지했던 나를 원망하게 되는 순간이었다.




"나 죽다 살았어요."


"기자들 귀에 그... 그 썅년이 정연이 사촌이라는 게 들어갔나봐. 너도 그렇고 정연이도 그렇고 이미지만 안좋아지는 거잖아."


"내 이미지가 왜 안좋아져요?"


"같은 팀인데 서로 죽이네 사네 이런 걸로 관련이 되어있으면..."


"팀이었어요? 우리가?"




나는 머리를 긁적거렸다. 내 말에 실장님은 멍한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았다.

정곡을 찔린 건가. 아니면 정말 할말이 없는 건가. 아마 전자일 게 분명했다. 이는 나 말고 은영이 또 다른 멤버 두 명도 똑같이 생각하겠지.




"최정연을 위한 팀 아니었어요?"


"이름아..."


"나는 최정연 노래 잘 부르는 이미지 만들어줬고. 다른 애들은 최정연이 어디서 무슨 말을 하던 아무말 안하고 고개만 끄덕였고."


"..."


"저기... 내 목숨 가져갈 뻔했던 음료수 CF도 잘만 찍고 있고."


"이름아. 그니까..."


"아무리 회사에 직원이 없어도 그렇지... 너무 진부한 거 아니에요?"


"이름아."




이런 일로 만날 실장님 만나는 것도 지겨워요.

나는 말을 마치고 바로 몸을 돌려 사무실 밖으로 나와버렸다. 아. 머리 아프다.

한동안 없었던 두통이 다시 찾아오는 것 같았다. 편의점 전광판에서 최정연의 CF가 틀어지는 게 눈에 들어왔다.

그 음료수였다. 최정연은 음료수 병을 들고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다.

나는 핸드폰을 세게 그러쥐었다. 


조금있으면 이 회사도 이 멤버들도 안녕이었다.




-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11 | 인스티즈




[암호닉] 


 

짐니야  짐잼쿠  망개야  낑깡  망개지미니  침맘  93  수야  청춘  호석이향기  뜌  슈민트  치즈  이구역호석맘  핑쿠몬  새벽  마녀님  요거프레소 

지팔  주황색  구오즈들  밍꾸이  마늘  슈민트  태꾹망개  boice1004  삐용  카라멜마끼야또  모찜모찜해  솜블  흑슙흑슙  전국정국 

세상에  샐리  쟈몽  찐슙홉몬침태꾹  0418  망개  동동  슈크림  몽쉘통통  인생배팅  희망빠  인천  꽥꽥  모히또  응앜  씽씽  두둠칫  0221 

뿌용뿌용  침침참참  정꾸기냥  2330  미니미니  0608  민트초코칩  맙소사  슬비  별나라  레몬  맨맨  불가항력  따슙  1407  찌몬  꾸꾸  넌봄 

진진  민윤기 코딱지  유자차  두근세근  닭갈비  2젠4랑  모찌  미름달  짐니말투  블락소년단  힘다  H에이취  민윤기  니베아립밤  빠밤  이사

망두  군주님  환타  정실부인  ♥옝스♥  당근  꿀떡맛탕  뀨릅  이럴슈가  비티에스  전정국 극성맘  자몽소다  늘보  오햄  슙기  버블티  삼디다스

0662  복분자  트롤리  청보리청  박망개  #흥탄  도화  우동우동  뚜비  0630  리티  빡지미닝  사이다  두근세근  호시기호식이  ㅈㅈㄱ  쭈꾸미

오예스  쮸리  첼스 




공지에도 썼듯이 완결이 다가오고 있어요.

혹시 10편이 아닌 그 전편에 암호닉 신청을 해주셨는데 제가 이름을 올리지 않은 분들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헛갈려서ㅠㅠㅠ 가장 최근 화에 신청하신 분들만 그때 그때 확인 가능하거든요.

다음 편이 완결편일 때는 암호닉 받지 않겠습니다. 

지금까지 제 글 읽어주시는 독자분들에게 고맙다는 의미로 암호닉 분들에게 선물을 주려고 하는 건데 다음편이 완결편일 때 신청을 하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참고로 브금은 스포에요! 회사와 멤버들과 작별을 하게 되는... 뭐 그런? 그런 스포였답니다. 알아채신 분들이 계실까요? 계셨으면 좋겠어요ㅠㅠ


항상 제 글 읽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11  227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두둠칫이에요!여주의 홀로서기가 더욱 더 다가오고 완결도 다가오고...★ㅠㅠㅠㅠㅠㅠ시원섭섭하네요 진짜로ㅠㅠㅠ빨리 정연이랑은 빠이빠이했으면 좋겠어요 은영이는 넘나 좋은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팀 나가더라도 은엉이랑은 연락했으면 좋겠어요!쨌든 여주의 홀로서기가 성공적이길 바라며 이번편도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2
모찌에요!여주가어서 회사랑 정연이한테 한방먹이고 윤기남준이 호석이 은영이랑 행복했으면 좋겠어요ㅜㅜ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3
헐 암호닉 이제는 신청 안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 잘 읽고 왔어요ㅠㅠㅠㅠㅠ 둘이 넘나 달달한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호석이 소속사로 갔으면 좋겠네요. 은영이도 이제 소속사를 나가고 거의 그룹 해체 정연이도 망했네요ㅎㅎㅎ 윤기가 증거도 주고ㅠㅠㅠㅠ 하 드디어 드디어...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된다면 [호석아]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4
샐리!
8년 전
독자13
우리 여주 짜란다(박수)짜란다(짝짝)ㅠㅠㅠㅠ우리여주 잘한다잘한다ㅠㅠㅠㅠ옳지ㅠㅠㅠㅠㅠㅜ아이구ㅠㅠ내새끼 키우는 기분이야ㅠㅠㅠ오늘 글 분위기 좋은데 왜 작별하나인가 했어요..ㅎㅎ 멤버들과 소속사와의 작별이었군요..하..이 눈치도 센스도 없어서 사회생활 어찌할꼬..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ㅎ..호석이랑...여주랑..케미라니..둘이 붙어서 꽁냥꽁냥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구ㅠㅠㅠㅜ이뻐ㅠㅠㅠㅠㅠㅠ내가 더 행복하다..비록 옆에 남자친구는 없지만..하..☆ 근데 은영이 조금 안타깝다..아휴..ㅠㅠ 그래도 미리 대비를 해놨구나..여주도 은영이 응원해줬으면 좋겠어요..이미 돈까지 보낼 생각하는거 보니까 그럴 것 같지만요! 일이 술술 잘 풀리니까 의심병 돋아..아휴..이러면 안되는데,참 다음편에 이제 사이다 빵빵 나오나요? 그러나요~? 그러면 설레서 오늘밤 잠 못자는디..ㅇㅅㅇ..그러는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자까님..다음편이 완결편이이오..?(동공지진)...ㅇ..아..?(울먹)
8년 전
독자5
낑깡
작가님이 사이다 준비하고계시니 전 마실준비만 하면 되는건가여???
원샷할준비되있어여!!!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6
호시기호식이
8년 전
독자11
아 작가님 칼업뎃에 베였어여...은영이도 나가고 여주도 없는 정연이의 그룹은 도대체 어떻게 될지 ㅋㅋㅋㅋㅋ 또 읽다보면 간간히 나오는 랩슈 하하핳 너무 좋습니다^^ 작가님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7
헐 군주님입니다 와 여주를 도와주는 사람이 많아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 ㅇ윤기랑 남준이가 저ㅓㅎ게 도와주고 옆에는 또 홉이가 애인으로 있으니 얼마나 든든할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여주야ㅠㅠㅠㅠ진짜제발 ㅠㅠㅠ정연이 선처하지말고 나와ㅠㅠㅠ알아찌
8년 전
비회원189.141
환타입니다 여주 꼭 소송이기길..!! 윤기츤데레인듯아닌듯 남주니가고생ㅋㅋㄱ 이제 호석이랑 제대로 연애할일만남앗네오ㅡㅎㅎㅅ
8년 전
독자9
찌몬입니다! 꼭 승소해서 소속사나오고 꼭 빅히트로가길..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갑ㄴ당
8년 전
독자10
꿀떡맛탕이에여!!!여주 회사가 넘나 나빠여.. 여주가 선처 안해주고 빨리 회사 나와서 호석이랑 꽁냥꽁냥 더 열심히하고! 잘됐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비회원79.205
[복분자] 호석이 넘나 다정한것.. 빨리 망할 소속사에 사이다 날리는 날이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2
아주 사이다 좋아요 진짜 최고입니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4
따슙이예요!!
얼른 소송해서!!ㅠㅠ 안 좋은 회사에서 얼른 나왔으면 ...ㅜㅜ
여주얌..그런회사에서 넘나 수고했어...ㅠㅠㅠ호석이랑은 아직..넘나 설레구용♥♥♥윤기두...ㅎㅎㅎㅎㅎㅎ츤츤데레..ㅎㅎㅎ좋당 얼른 잘 해결되길!!
오늘두 잘 보구가용♥♥

8년 전
독자16
닭갈비에요! 드디어 여주가 소속사를 나올준비를 거의 끝낸것같네요 (두근) 소속사나와서 정연보다 더 잘됐으면 좋겠어요ㅠㅜㅠ
8년 전
독자18
0418입니다작가님 쟤네한테 어떻게 복수할지 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 여주야 화이팅 노래도 잘되고 다잘됐으면 좋겠다 작가님 잘봤습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9
카라멜마끼아또에요! 얼른 회사 소송해서 그 회사 사람들이랑 만나지 말았으면!!!!! 회사 직원은 사람을 불러다가 그게 할 말 인가여..... 암튼 이제는 행복하길!!!
8년 전
독자21
침침참참이에요! 아 정연이랑 어? 여주소속사 어? 망해라! 어? 지옥가라! 제발 좀 꺼져 하앙!
은영이두 잘 됐으면 좋겠구 우리 여주는 물론이거니와 히보히보히보 히망히망히망이두..
완결이 다가오고 있다니 안 믿겨요ㅠㅠ 이 글 읽으면서 진짜 호서기 더 좋아졌는데 힝..
아 진짜 저 움짤두 넘나 좋은 것....히..작가님 좋은 글 감사해여 다음 편두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22
ㅈㅈㄱ
8년 전
독자26
와 여주 잘 되라! 소송도 승소하고 잘 끝내고 은영이도ㅜㅜ 잘 지내ㅜㅜ 기자들 저리 가 훠이훠이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23
유자차입니다
여주가 얼른 회사 소송을 하고 꼭 승소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정연이도 준만큼 돌려받기를 원합니다ㅜㅜㅜ호서기가 여주 아껴주는 만큼 여주 멘탈도 강해지고 있는 것 같애요!! 완결이 다가오고 있는게 너무 슬프지만 앞으로의 일은 매우 궁금합니다...ㅜㅅㅠ

8년 전
독자24
[못먹는감]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아직 받고 계신거죠...???? 진짜 재밌게 보고있어여ㅠㅠㅠㅠㅠ
다정한 호석이도 좋고 츤츤대는 윤기도 좋고 윤기바라기 남준이거 귀엽고ㅠㅠㅠㅠㅠ 본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완결이 다와가다니 좀 슬프네요..ㅠㅠㅠㅠ 그래도 늘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용^♡^

8년 전
독자25
♥옝스♥ 입니다!!!!!!! 와 ㅠㅠㅠㅠㅠㅠ 빨리 사이다를 섭취 하는 날이 오길... 진짜 너무 쩔어요... 이런 대작을 안 본 사람이 불쌍할 정도... 제가 열심히 홍보 하고 다닐게여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호석이는 넘나 설레는 것...☆ 와중에 섬세한 민윤기한테 발리고 이리뛰고 저리뛰는 김남준한테 발리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7
뜌입니다♡ 호시기랑 연애 달달하게 잘하네요ㅋㅋㅋ 약간의 욕만 빼면ㅋㅋㅋ 그리고 오늘이 처음 인가요? 랩슙 애정행각?ㅋㅋㅋ 역시 커퀴네요ㅋㅋㅋㅋ 언능 소송도 이기고ㅠㅠ 최정연 나쁜년!ㅠㅠ 잘됐으면 좋겠어요ㅎㅎ 아 작가님 저 칭찬해줘요 작가님 글 독방에서 홍보하고 다녀요ㅎㅎ 좌표 주라할때도 언능주고!ㅋㅋㅋ 작가님 글 너무 애정합니다♡♡ 그럼 다음편 완결ㅠㅠ 에서 만나요♡♡♡♡♡
8년 전
독자28
인생배팅이에요!그래도 그룹내에 여주편이 하나라도 있어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정연은 당해도 쌉니다 싸요!!!!!!!!!!어디서 사람목숨 가지고 장난질을...이제 모두 행복해질 일만 남았으니 다행이네요!!!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9
씽씽이에여! ㅇ여주가 선처안해주고 얼ㄹ른 소속사 나와서 잘됐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읽ㄱ고갑니당:)
8년 전
독자30
슈크림에요! 와 여주 사이다 호석이네 회사로 듳어가서 더 잘 됐으면 좋겠어욯ㅎㅎㅎ잘 보고 가요! ♥
8년 전
비회원143.100
작가님 분량도 빵빵하고 연재텀도 짧으신데 저는 왜 매일매일 작가님을 기다릴까요 ㅠㅠㅠㅠ 중독되버렸나봐 ㅠㅠㅠㅠㅠ 작가님 항상 글 잘읽고 있고 늘 감사드려요 !
8년 전
독자31
쭈꾸미예요! 완결이 다가온다니ㅜㅜㅜㅜ다메요ㅠㅠㅠㅠㅠ호석이는 연애를 시작해도 평소와 다름없이 넘나 달달ㅠㅠ여주도 말은 그렇게 하지만 호석이를 아끼는 게 눈에 보여서 너무 좋아요 둘다 별 탈없이 행쇼 할 수 있기를ㅠㅠㅠ작가님 체고시다!!!!!
8년 전
독자33
주황색 입니다! 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석이랑 연애하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요진짜..... 생각보다 여주가 욕을 많이 해서 놀랐습니다. 그래도 호도기는 조아해주겠죠...?힝 오늘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4
뚜비에요! 이제 여주가 저 회사를 벗어날 날도 얼마 남지않았네요ㅜㅠㅠㅠㅠㅠ 그리고 완결이 얼마남지않았다ㄴ...☆ (또르륵) 완결까지 계속 지켜볼게요!글쓰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8년 전
독자35
[불가항력]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얼른 여주가 소송 걸어서 팀 좀 나갔으면 ㅠㅠㅠ
8년 전
독자36
작가님 오늘은 암호닉 신청 가한가요?? 된다면 [본시걸]로 신청하겠습니다! 여주가 빨리 소송해서 회사를 나와버렸으면 좋겠어요 여주 솔로도 대박 났으면 좋겠습니다ㅜㅠㅠ 호석이랑 알콩달콩 너무보기좋아요ㅠㅠㅠ 윤기랑 남준이도 아주 보기 좋슴미다!!
8년 전
독자37
아ㅠㅠ 뜻밖의 본진 노래ㅜㅜ 브금부터 취행저격당하고 글도 취자..ㅠㅠㅠ 작가님 빠수니는 심장부여잡고 웁니다...ㅠㅠ 진짜 오늘 정주행다했는데 [희망이♥]로 암호닉신청해도 될까요..?? 이번편도 너무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38
마늘이에요! 이제 정말 안 남았군요 악덕 소속사에서 탈출할 때까지ㅠㅠㅠ 슬슬 증거도 모이고, 여주를 응원하고 도와주는 사람들도 있고. 은영이의 모습 보고 많이 놀랐어요. 은영이도 자기 꿈을 찾아가면 좋겠다... 많이 고마워요. 같이 무언가를 했으면 좋겠는데. 회사 직원들은 그대로네요 후 결국엔 정연이 생각 밖에 안 하는 하루빨리 소송을 걸어서 소속사가 얼마나 최악이였는지, 저 음료수 사건의 내막이 무엇인지 밝혀졌으면 좋겠어요. 이제 주인공 곁에는 호석이도 있고 커퀴... 지만 음원 작업 같이 해주는 윤기랑 남준이도 있고 무서울 게 없잖아요 하하 곧 완결이라니 아쉽지만 잘 읽고 갈게요 작가님♥
8년 전
독자39
슙기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연재텀이 빨라서 넘나 좋아요..♥ 여주가 하루빨리 회사에서 나왔으면 좋겠지만 은영이 생각하면 맴찢..ㅠㅠ 은영이도 같이 데리구나가면 안되나여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어쨌든 호석이랑은 여전히 달달하구여ㅠㅠㅠ넘나 좋구여ㅠㅠㅠ 완결이 보이는 것 같아서 아쉽지만 빨리 보고싶네요 작가님 마지막까지 힘내세요 파이팅!!!!!:)
8년 전
독자40
힘다에요 ㅠㅠㅠㅠ 아 여주가 확고하구 말도 너무 잘해서 좋은... 얼른 그회사나와서 호석이회사가자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있어요 ㅎㅎㅎㅎㅎ 담편두 열심히써주새오 ! ~~♡
8년 전
독자41
93입니당 작별하나! 제가 되게 좋아하는 노래에요ㅠㅠㅠㅠㅠㅠ 이번 화랑도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ㅎㅎ 작가님 말처럼 작별을 준비하는..그런...! 정말 좋은선택인것같아요. 은영이는 조금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은영이 나름대로 좋은 길 걸어갈것같으니까, 내심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호석이랑 여주랑 꽁냥꽁냥하는것도 너무 귀여운ㅋㅋㅋㅋㅋㅋㅋ 윤기랑 남준이 커퀴짓은 아직 못이기지만... 금방 비슷한 수준이 될것같아요ㅋㅋㅋ 망할 커플들.. (우울) 글 보면서 오늘도 역시 윤기 짱짱맨...머쪄.... 이러면서 봤네요ㅋㅋㅋㅋ 녹음자료라니.. 역시 윤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정말 글 읽으면서 호석이 말처럼 윤기랑 여주랑 닮은부분들이 은근 많이 보이는것같아요ㅋㅋㅋ 근데 작가님.. 다음편이 완결이라는 말씀이셔요?ㅠㅠㅠ 아니면 완결전편부터는 암호닉 안받는다는 말씀이신가? 후자였으면 좋겠네여ㅠㅠㅠㅠㅠ 오늘도 좋은글 감사드려요 우리 작가님 ♥
8년 전
독자42
블락소년단이에요 여주 드디어 소속사에 소송을 거려고 하네요 ㅠㅠㅠㅠ 생각 잘했네요 ㅠㅠㅠㅠ 호석이와 여주 달달한 모습도 보고 싶은데 곧있음 완결이라니 ... 아쉽네요 8ㅅ8 ... 오늘도 나오는 랩슈 좋습니다 아주 좋구요 ㅎㅎㅎㅎ 빨리 여주가 소속사에서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8년 전
독자43
[슈비두바]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ㅠㅠ단숨에 정주행했네요ㅠㅠㅠ으아 드디어 여주가 소속사를 나오려고 단단히 준비를 하고 있네요ㅠㅠㅠ 작업실에서 꿀 떨어지는 데이트라니, 둘다 너무 귀여워요...랩슈...ㅋㅋㅋㅋㅋㅋㅋ뛰어다니는 전용 호궄ㅋㅋㅋ남준이 왜 이렇게 귀여운 거죠, 랩슈 호시기 여주 모두 다 잘 됐으면 좋겠네요 +아ㅏ 은영이도요!ㅠㅠ
8년 전
비회원78.220
[박짐뿡]으로 암호닉 조심스레 신청해봐요...! 끙 잘 보고 있었는데 비회원 댓글 안달리고 나서 또 이렇게 다시 달 수 있는지도 모르고... 8ㅁ8 벌써 완결이라니 아쉬워요. 고생 많이 한 여주랑 호석이랑 벌써 이만큼이나 달려왔다니ㅠㅠㅠㅠ 늘 잘보고 있었답니다...!!! 늘 한 편이 끝나면 다음편을 외쳤는데... 벌써 완결... 오늘도 글 너무 좋아요 ㅎㅁㅎ!!!
8년 전
독자44
짐잼쿠입니다!!벌써 이야기가 끝을 달려가고 있네요ㅠㅠㅠ이 글이 처음 나오자마자 읽기 시작했고 그 동안을 작가님과 함께 걷고 달려왔다는 사실이 정말 뿌듯하고 자랑스러워요!그저 회사에서 하라는대로 춤추고 노래만 부르던 여주가 윤기와 남준이를 만나고 호석이를 만나고 또 방탄소년단을 만나면서 서서히 바뀌고 자신감을 갖는 과정을 쭉 지켜보면서 너무 행복했어요ㅠㅠ드디어 여주가 마음먹고 소송을 걸고 홀로 서기 시작하네요!!작가님 좋은 글 정말 감사하고 마지막편까지 화이팅!!!사랑해요!!
8년 전
독자45
정실부인입니다. 하... 얼른 여주가 회사에 얼른 큰 엿을 제대로 줬으면 좋겠어요 진짜로 호석이 회사 가는겁니까?! 간다면 더 설레는 일이 많겠네요 껄껄 진짜 작가님 글 알림 올 때마다 읽기 전에 너무 설레요ㅠㅠ 이번 편도 잘 읽고 가욧!^♡^
8년 전
비회원106.225
마녀님이에요!여주가 윤기화 되어서 말을 할때면 정말 사이다가 없네요 따봉따봉따따봉 이제 한쌍의 커퀴가 아닌 두쌍의 커퀴를 한 화에서 볼수 있군요 좋은 일이죠 굿
8년 전
비회원198.193
여주 앞으로는 좋은 일만 있길 그리공 저 10편에 0622로 신청했는뎁 없어욥!
8년 전
비회원164.32
정꾸기냥입니다. 이제 여주 꽃길 걸을 일만 남은건가요?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46
미름달이에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 저는 브금보고 순간 사귄지 얼마안됐는데 벌써 작별인줄알고 보는 내내 심장 졸였네여ㅜㅠㅠㅜㅠ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 여주랑 은영이가 잘해결되기를 바라요ㅜ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ㅠㅠ
8년 전
비회원62.178
슬비입니다! 아싸 여주 사이다에요 ㅠㅠㅠ 은영이도 불쌍하네요... ㅠ_ㅠ 꼭 여주 소송 완승하고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어요! 완결이 다가오니 정말 아쉽네요 ㅠㅠㅠ 은영이에게 정말 고마워지는 부분...ㅎㅎ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48
도화에요!!여주가 저렇게 단호한 모습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여주도 얼른 회사 나가고 은영이도 유학가서 잘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5.17
레밍입니다
잘보고있어요벌써완결이다가오다니ㅜㅜㅠㅜ아쉬워요ㅜㅜ다음작품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49
여주 빨리 소송걸고 나와라ㅠㅠㅠㅠ 회사 참 답 없네요... 나와서 호석이네 회사로 가버려ㅠㅠㅠ 오늘 좀 사이다였어요!!! 벌써 완결이 다가오다니 너무 아쉽지마뉴ㅠㅠㅠ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50
[뽀뽀]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51
삐용이에요ㅠㅠㅠㅠㅠ 은영이도 나가다니 차라리 잘된가같아요!!! 이제 여주가 펑 터트려서 복수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3.27
청보리청이에요 ㅜㅜㅜㅜㅠㅠ ㅠ 하루빨리 다정리되고 새로출발하는여주가빨리보고싶네요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드디어 다읽었습니다 ㅠㅠㅠㅠ 아까부터 정주행했던 독자예요 !! 일단 암호닉신청.. 저닠짜하고싶었어요 ㅠㅠㅠ [요괴]로 신청할게요 !! 이제 진짜 정연이를 위한팀이 제대로 한방먹을때가 온건가요 크크 진짜 도와준 윤기도 남준이도 호석이도 방탄이들도 다들 진짜 고마워요 .. 그리고 이제 호석이랑도 좋은관계로 발전해가고 윤기한테 곡도받을거고 좋은일들만 가득 남은거같아서 진짜 다행이예요 !! 보는내내 걱정했는데 자존감도 많리 높아지고 이게다 호석디 덕분이겠죠 ? 흐흐 다행이다.. 그나저나 은영이 음.. 은영이는 진짜 뭔가 여주랑 은영이는 서로 걱정하는게 있는거같기돞허고 그러네요 하하 은영이는 뭘하든 자기가 하고시 은거 다 잘됐으면 좋겠어요 !! 제가 너무 여주입장으로 몰잊해서쭉봐서그런가.. 허허 진짜 빨리 소송끝내고 정연이는 벌좀받았그면 좋겠어요.. 예쁜게 다가아니라고 ㅠㅠㅠㅠㅠㅠ 회사도 갗이 벌받고 여주는 빅히투로 갔음 좋겠네료 크크 가서 호석이랑도 더 많이 놀고 방탄이들이랑도 더더 친해졌음 좋겠어요 !! 좋은글 정말정말 감사해요 ㅠㅜㅠ 이제서야 이글을본게 너무 아쉽지만.. 8ㅅ8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잘보고가요 :)!!
8년 전
독자54
전정국 극성맘이에요! 아 저는 실장님 진짜 혐오를 넘어선 엄청난 감정입니다...여주가 승소해서 호서기 회사가길........
8년 전
독자55
끄앙!!!!여주 소송준비하는거 너무 사이다!!! 진짜 여주 소송에서 꼭 이겨서 실장이랑 정연이 벌받았으면ㅠㅠㅠㅠㅠ 저렇게 나쁜사람들 사이에서도 다행히 윤기랑 남준이 호석이 그리고 은영이까지 좋은 사람들이 여주옆에 있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은영이도 잘되기를 빌어야겠어요ㅠㅠㅠㅠㅠ 그리고 호석이랑 여주 꽁냥거리는거 넘나 좋아요ㅠㅠㅠㅠ 좀 더 꽁냥거렸으면...ㅎㅎㅎ 아 그리고 저 7회에서 코코팜으로 암호닉신청했는데 없어요...ㅠㅠㅠㅠㅠ 무튼 잘 읽고갑니다!! 완결까지 힘내세요!!! 자까님 화이팅❤️❤️❤️❤️
8년 전
독자56
H에이취에요! 소송을 걸어 팀을 나오다니 여주도 처음에 비하면 정말 많이 변한 것 같아요 작가님 말대로 호석이를 만나고 조금씩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했는데 정말 많이 변한 것 같아요 저까지 덩달아 뿌듯 흐뭇 ㅠㅠ 오늘도 정말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41.79
이럴슈가입니다!!
글잡오자마자 들어와서 봤는데 달달하네욯ㅎㅎ 근데 설마 다음편이 완결..?ㅠㅠ 아쉽긴하지만 여주가 당당해지고 행복해지는 모습보니까 웃음이 실실 나오네요ㅎㅎ 벌써부터 탄산이 캬아 올라오는 느낌? 그래도 은영이랑은 오래오래 함께갔음 좋겠네요ㅠㅠ

8년 전
비회원26.30
찐슙홉몬침태꾹 이에요 어이구 속쉬원하네
8년 전
독자57
침맘이왔다네요..bgm보고 내용을 상상하며 봤는데..뭐야..뭔가 설리설리하균..그것보다 작가님..저 최정연 죽이고 천국갈게여..아..진짜..ㅂㄷㅂㄷ...ㅇㄴ.....호석이랑 같이 있다는건 여주 노래에 호석이 피쳐링??어머어머 졓다...작가님 완결까지 힘내시고 응원하겠숩니다!
8년 전
비회원52.47
우동우동이에요 융기랑 남준이 그리고 호석이 너무너무 든든합니다ㅠㅠㅠㅠ 완결은 상상하고 싶지 않아여..ㅠㅠ너무 잘보고 있어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99.112
오햄이에요 제발 소송잘되서..... 여주 잘되기를 ㅠㅠㅠㅠㅠ제발 ㅠㅠㅠㅠ여주 너무 불싸우ㅜㅜ
8년 전
독자59
아...아....왜 저는 이걸 늦게보기 시작했을까요..... 정주행 이제끝났는ㄷㅔ...아..... 정말.... 정말..... 만약 다음편이 마지막화가 아니라면 [다이오드]로 신청할게요ㅠㅠㅠ 회사도 정연이도 나빠요ㅠㅠㅠ 그런데 은영이 혼자 남겨두기에 너무 마음이 아픈거같아요ㅠㅠㅠ 여주가 잘 할거라고 믿어요! 이번편도 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60
쟈몽이에요! 어서 회사랑ㅇ 문제 해결되고나서 호석이랑 예쁘게만 사겼으면좋겠네요ㅠㅠ 뭐든지 잘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61
2젠4랑 입니다ㅠㅠ하 너무좋아요 최정연과 작별이라니 ㅎㅎ속시원하네요
8년 전
독자62
[태블리]로 암호닉신청 할께요!추천받고 봤는데 이런 명작을 이제야봤다니ㅠㅜ읽을수록 재밌어요ㅠㅠ호석이가 너무 이쁘고ㅠㅠㅠ이제 호석이랑 알콩달콩 연예할 일 만 남았네요!다음화도 기다리겠습니다~!
8년 전
독자63
[미역]으로 암호닉 신청 했었는데 빠진 것 같네요ㅠㅠㅠ이제 점점 여주가 행복해져서 다행이에요ㅠㅠ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64
요거프레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행복했으면좋겟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득가득했으면,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김남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랔ㅋㅋㅋ
8년 전
비회원255.138
맨맨입니당 여주의 홀로서기 빨리 잘되고 여주호석커플도 빨리 애정행각 분량 늘면 조켓어용 ㅋㅋㅋㅋ
8년 전
독자65
암호닉 더이상 신청.안되나요?ㅠㅠㅠㅠㅠ 되면[양갱]으로 할게용ㅠㅠ 진짜 글 너무 재밌어요 여주의 홀로서기가 시작되는거같아서 보기 좋아요
8년 전
비회원37.178
수야에요. 소송!!! 빨리 회사를 나갔르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실장님 정말 너무해... 물론 소속사 입장에선 선처해야 다 사니까 그런 걸 알지만 그래도 사람 목숨이 달렸던 일인데 말이죠ㅠㅠㅠㅠㅠㅠ 녹음엔 무슨 내용이 있을까 궁금하네요 은영이도 앞으론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구요ㅠㅠ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66
미니미니에요! 와 드디어 여주가 소송을 진행하는구나ㅠㅠㅠㅠㅠ여주도 은영이도 진짜 잘됐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호석이는 넘나 설레는ㄱㅓㅅ 둘이 연애하는 모습 너무 보기좋아요ㅠ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67
작가님 저 왜 이 재밌는글을 인제 본거죠ㅠㅠ 정주행하고왔습니다!!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침침] 으로 부탁드려여 아 그리고 호석이 글잡 많이 없어서 꼭 있었음 좋겠다 싶었는데 이런 신선한 소재로 글 써주셔서 고맙습니당ㅠㅠ 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68
여주 재판 잘 끝내고 자신의 사람들과 행복한 생활 보내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분명 사랑받을 만한 아이일텐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희망빠에요! 이번에도 진짜 재밌네요!!!!빨리 여주가 좋아졌으면 좋겠는 마음이 드네요..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155.152
비회원도 암호닉 되는거 맞죠ㅠㅜㅜ?
된다면 [호석찌]으로 신청하겟습미당..
진짜 항상 글 잘읽엇어요ㅠㅠㅠ
너무몰입해서봣네여ㅠㅠㅜ
정연이와 회사... 빨리 큰코다쳣으면 좋겟어요
완결얼마안남앗다니ㅠㅠㅠ 너무아휘워요
차기작 투표 햇는데..ㅎㅎㅎ 벌써기대되네요
작가님 화이띵입니당 ㅎㅎ

8년 전
비회원202.71
제가 깜박하고 암호닉 신청을 안했나봐요ㅠㅠ[매직핸드] 로 신청할게요! 여주 성격이 윤기 여자버전이네요ㅠㅠ넘나 좋은것..!♥다음편도 기다릴게요♥δvδ
8년 전
독자70
빠밤입니다~얼른 작별해버렸음좋겠네요 든든한윤기도있고 남준이도있고 호석이도있고
8년 전
독자71
[부라더소다]로 10회때 암호닉신청했는데 없어요ㅠㅠ다시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134.36
아직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면 [쿠마몬]으로 신청할게요! 세상에나 나레기 왜 이 글을 이제서야 정주행한거죠..? 1화부터 오늘 처음 봤는데 하던 일도 미루고 글만 주구장창 봤어여ㅠㅠㅠㅠㅠ 호서가ㅠㅠㅠㅠㅠㅜㅜ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72
[슙럽]암호닉신청이요!!!

9화에 신청햇던거같은데 안올라가잇네용 ㅜㅜ
다시신청해요!!!

8년 전
비회원87.139
태꾹망개입니다! 비회원이라 늦게왔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지긋지긋한 이회사와도 안녕 ㅠㅠㅠㅠㅠ 얼른 여주가 행복해졌으면 해요 은영이도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87.188
앗 저 오늘 드디어 정주행했는데 이제 암호닉 안받으시나요..?(동공지진)혹시 신청 된다면 [사스가민군주님]으로 부탁드려요ㅎㅎ!그리고 이번편도 잘보구가여 드디어 사이다를 마실수 잇는건가요ㅠㅠㅠ은영이랑은 잘 지낼수잇을거같아서 다행쓰..담편도 기대할게요ㅎㅎ
8년 전
독자73
이사에요! 소송 준비를 하고 있었다니.. 빨리 저런 회사에서 나가야합니다ㅠㅠㅠㅠㅠ 빅히트로 보냅시다ㅠㅠㅠㅠㅠ 은영이... 하고 싶은게 뭘까여..? 은영도 같이 팀에서 나가면 좋을텐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으아 주말이니만큼 정주행을 하고 왔습니다! 이 꿀잼인 글을 왜 이제야 보게 된 걸까요 후 여주 막 안쓰럽고 그랬는데 이제 자신감도 생긴 거 같고 남에게 휘둘리지 않을 만큼 강단 있어 보여 다행입니다! 처음엔 막 호석이랑 존댓말도 안 풀더니 이젠 막 욕도 하고 ㅋㅋㅋㅋ그 동안 소속사 때문에 원래 모습을 잃어버린 거 같아 맴찢.. 이제 여주에게 엄청난 짐을 안겨줘왔던 회사와는 바이지만.. 은영이랑 헤어지는 건 아쉽겠어요. 그래도 같은 방 써왔고 멤버들 중 가장 걱정도 해준 ㅜㅜ이제 형식적인 사이가 아닌 진짜 언니 동생으로 남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ㅜㅠ 윤기랑 티격태격하고 욕도 하는 사이지만 그래도 잘 지내는 모습 좋고요 작업하는 모습도 좋고요ᅮᅲᅲ오래 가라 우정아ㅜㅜㅜ윤기랑 남준이가 열심히 따라다닌 만큼 그리고 그동안 가려져 빛을 못 보았던 만큼 여주가 더 사랑받았으면 합니다ㅠㅠ호석이랑도 잘 지내고!! [산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213.187
왜 이렇게 좋은 작품을 이제서야 봤나 싶네요ㅜㅜ여주가 얼른 회사에서 나와서 윤기 노래로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정연이는 죄값을 치뤘으면 좋겠구요 정말 잘 보고 가요 작가님! 아, 혹시 암호닉 신청이 된다면 [굥기]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75
별나라입니다! 오늘도 호석이는 셀레네요ㅜㅠㅜㅡ그리구 윤기가준 USB에 어떤게녹음되어있는지 궁금하네오 작가님 좋은글감사합니다 잘읽구가요♥
8년 전
독자76
여주 잘한다 짝!!!
좋아 그렇게 가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
어여 혼자 잘 서자구!

8년 전
독자77
박망개 에요!!! 소송자료가 언뜻 모아지는 것 같아요 얼른 소송 잘 마치고 호석이랑 알콩달콩 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ㅜ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2.29
구오즈들입니다! 우리 여주는 언제 마음편하게 노래할까요ㅜㅜㅜ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78
응앜이에요! 세상에나ㅠㅠㅠㅜㅜ 드디어 여주가 쓔레기 회사를 나가는군요ㅠㅜㅠㅠ! 이제 호석이네 회사 입사해서 알콩달콩 하기만 하면 되겠네요(방긋)
8년 전
독자79
으아 왜 이걸 이제야 읽었을까요 ㅠㅠㅠ 암호닉 신청ㅎㅏ고가요 암호닉은 [곱창] 으로 해주세요! 오늘 알게됐는데 왜벌써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있는거죠.. ㅠㅠㅠㅠ (곱무룩
8년 전
독자80
트롤리에요!
들어오자마자 브금 트니까 딱 제가 좋아하는 노래 나와서 놀랐어요ㅋㅋㅋㅋ아무튼 호석이랑 드디어 연애하네요ㅠㅠㅠ ㅠㅠㅠ여주가 힘든일 있을 때마다 호석이한테 기대고 호석이는 달래주고 하는 달달한 모습들 많이 보이겠죠ㅎㅎㅎㅎㅇㅎ좋아.. 오늘도 호석이의 다정함에 발리고 갑니당..

8년 전
비회원120.231
홀... 오늘 정주행 시작했는데 암호닉 받으시면 [민봄]으로 신청할게요! 여주 소송 잘하구 호석이네 회사로 갔으면ㅎㅎㅎ
8년 전
독자81
오늘 알게된 작품인데 벌써 거의 다 끝나가다니... 암호닉 [정희망]으로 신청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83
[호식이이]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예전에한거같은데 기억이안나요ㅠㅠ
은영이도 좀 불쌍해요ㅠㅠ 유학가서 잘되길!! 이제 여주랑 호석이 행복한일만 남았겠다!!!

8년 전
독자84
[호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ㅠㅠㅠㅠㅠ추천글더 많고 호석이 글은 별로 없어서 읽게됐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읽었네요퓨ㅠㅠㅠㅠ 정주행해서 또 다시 읽어야겠아요ㅠㅠㅠㅠㅠㅠ 다음 화도 너무나 기대되고ㅠㅠㅠ
8년 전
독자85
버블티입니다!!
빨리 여주가 회사나왔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 다음회사는 호석이네회사들어갔으면 좋겠다...

8년 전
비회원0.52
0630이에요 어제 읽고 댓 달려고 했는데 폰이라서 잘 안 달리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컴으로 왔습니다 ㅎㅎ 여주가 어서 소송하고 회사를 나갔음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은영이도 같이 나갔으면 하는 바람.... ㅠㅠ 은영이 너무 불쌍해요 매일 작가님 글만 기다리고 있어요 다음화 기다려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작가님 너무 재미있어요ㅜㅜㅜㅜㅜㅜㅜ왜 이걸 이제야 봤는지...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암호닉 신청해요! {근육돼지}
8년 전
독자87
암호닉 신청이 된다면 [pq_pq]로 해주세요!!!!! 끄악 지금까지 쭉 연달아 잘 보고 있습니다!!!ㅠㅠㅠㅠ 호석이로 인해서 여주가 홀로서게 해주고 많은 걸 알아가게 해주는 것 같아요!! 은영이랑도 꾸준히 잘 지냈음 좋겠고 좋은 사람들이 곁에 많이 있다는 걸 알게 됐음 좋겠어요ㅜㅠ 완결이라니 너무나 아쉽기만 하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암호닉 신청가능하다면 [샤프]로 신청할께요!빨리 여주가 회사에서 나와 자기가 하고싶은 노래 꼭 해서 행복했으면 좋겠어요ㅠ!
8년 전
독자89
드디어 여주가 홀로서기를 하는게 나오능건가... 진짜 작가님 너무 좋습니다 엉엉 호도기도 설레고 은영이도 좋고...
8년 전
비회원5.145
리티
8년 전
비회원5.145
작가님!!! 이번에 드디어 해체 하는건가요?! 아 여주한테 들고다니는 녹음기 주고싶네요 ㅋㅋ
8년 전
비회원132.228
오늘 처음 작가님 글을 봤는데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ㅜㅠㅜ
얼른 소송이 진행되고 소속사 나왔으면...
혹시 지금이라도 암호닉 신청이 가능하다면
[코카콜라]로 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90
작가님뮤ㅠㅠ 저 방금 정주행 다 했어요!! 호석이 글은 별로 없어서 서운했는데 이런 금 같은 글이 있었다니!!!ㅠㅠㅠㅠ 근데 벌써 완결이 다가오다뇨ㅠㅠㅠㅠ [프밍]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받으시나요...??? 다음 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91
이런ㅠㅠㅠㅠㅠㅠ요새 글잡을 끊었더니 이런 은혜로운 작품을 못보고 지나친 제가 한심보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이 너무 달달한 거 아님니까ㅠㅠㅠㅠㅠㅠ 10편에 댓글을 달았다고 생각했는데 엉뚱한 곳에 댓글을 달았는지 아님 안 달린건지ㅠㅠ 이제서야 정주행 뛰고 실시로 달리는데 완결이 다가오고 있다니 이거 넘나 아쉬운 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 벌써 완결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고 기둘리겠슴다 잘 봤습니다 자까님ㅠㅠㅠ 암호닉도 신청하고 갑니ㄷㅏ 아직 받으시는건지ㅠㅠㅠ [프라이팬]
8년 전
독자92
쮸리에요!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면 볼수록 여주 성격 마음에 드네요 사이다에 항암제까지 덧붙여 먹은 느낌 헤헤헿헤 멤버들이랑 작별이라니ㅠㅠㅠㅠㅠㅠ설마ㅠㅠㅠㅠㅠ다음편이 완결은 아니겠져? 아니라고 말해주세여...
8년 전
독자93
0608이에요 드디어 여주가 지긋지긋한 회사을 벗어날 준비를 하는군요ㅜㅠ 회사랑 정연이한테 한방 크게 먹이면 좋겠어요ㅜ 그동안 정연이뒤에숨어 그 좋아하는 노래도 맘껏 못부르고ㅜㅠ 여주랑 호석이랑 또 은영이도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어요ㅠㅠ 곧 완결이라니 너무 아쉽고ㅜㅠ 그래도 오늘도 잘 읽고 가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ㅜㅠ
8년 전
독자94
여주의 홀로서기가 이렇게 한걸음 더다가왔고...완결도 더다가왔네요ㅠㅠㅜㅠ엉엉 보내기싫은데..ㅠㅠ
8년 전
독자96
하정말너무재미ㅛ네요ㅠㅠㅠㅠ이런글을 왜 이제야 봤는지...![태태태탯]우로 암호닉 신청해도돼죠...?☞☜
8년 전
독자97
벌써완결이라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되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받으신다면[춘기]로신청하구가요글너무재미있게읽고잌ㅅ어요!!
8년 전
독자98
헐 완결이나녀...........이제 막 보기시작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윗댓보니까 암호닉 신청하시는 분들 많길래 혹시나해서 저더 암호닉 신청해여ㅣ...!!(소심)저는 [민군주천재짱짱맨뿡뿡]로 할게여!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넘나 좋은것...♡지짜ㅠㅠㅠ왜 이런글이 초록글이 아닌지 모르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리자몽]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지금 되는 거 맞죠. ....? 어쩌다 이런 글을 이제서야 발견한걸까요ㅠㅠㅠㅠㅠㅠ오늘 처음부터 정주행했어요....여태까지 여주가 당해온 거 생각하면 여주가 빨리 소송걸고 나가서 솔로 활동하면서 대박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은영이도 정말 좋은 사람인 거 같은데 여주랑 더 가까워지면 좋을텐데 뭔가 가까운 듯 가깝지 않은 그런 아쉬운 사이네요ㅠㅠㅠㅠㅠ여주 나가도 은영이는 대박나길 바래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눈누난나]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여
오늘 정주행했는데벌써 완결이라니ㅠㅠ
다음편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101
넌봄입니다!! 여주가 강해진것같아서 너무 기뻐요ㅠㅠㅠ 호석이랑도 잘되고 있고ㅠㅠ 처음에 얼마나 당황했는지 아세요? 그 브금 제목보고 어... 뭐지 호석이랑 사귄지 얼마 안지났는데 벌써 이별? 이번 편에서 무슨일 있나 싶었는데 소속사랑 이별이었다니ㅠㅠㅠㅠ 앞으로 여주에게 좋은 일만 생기길 바랍니다!
8년 전
독자102
독방에서 추천받고 지금에서야 본 저를 매우 쳐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할 수 있어서 넘나 다행인 것... [국쓰]로 부탁드릴게요ㅠㅠㅠㅠ너무감사합니다ㅠㅠㅠㅠ 빨리 정연이 고 가시내가 얼른 매장당했으면 좋겠어요 법정가서 그 사촌이라고 거짓말 친 아이가 다 말해줬으면 좋겠네요 유에스비에는 또 얼마나 엄청난 것들이 다며있을까여ㅠㅠㅠㅠㅠ여주는 또 이제 방타니들 회사에 가는건가요!! 이제 욕도하고 서로 아껴주는 호석이와 여주의 케미가 엄청나네요ㅎㅎ제가 다 뿌듯♡♡ 이제야 봤지만 이런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103
작가님!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 항상 재밌게 보고 있어요 브금 보고 다른 작별을 생각한 저는 추리력이 바보네요 ㅠㅠ작가님 파이팅 우리 여주 파이팅!
8년 전
독자104
독방에서 글잡추천받아서 정주행했는데ㅠ제가 왜 이런 명작을 이제서야읽었는지ㅠㅠㅠ혹시 암호닉 받이시나요ㅠ??받으시면 [양장피]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105
꽥꽥입니다! 은영이 완전 쿨한듯 무심한듯 챙길건 다 챙기네요ㅠㅠㅠ 멋진 여자! 홉이랑 꿀 떨어지는게 제가 막 다 설레고.. 윤기는 아무래도 츤데레의 정석인가 봅니다ㅜㅜ 아 저 브금 때문에 홉이랑 깨지는 줄 알고 식겁했어요ㅋㅋㅋㅋ 아무튼! 오늘도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06
힝ㅠㅠㅠ 왜 이걸 이제 알았는지ㅠㅠㅠㅠ 너무 재밌네요 정연이...ㅂㄷㅂㄷ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하앙쿼카] 로 신청하고 싶습니다! 잘봤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07
아 진짜 추천 받았을때 바로 읽어볼걸 왜 미루다미루다 뒤늦게 읽고 혼자 난리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호석이 진짜 매 화마다 설레고요... 그런의미에서 작가님 사랑해요 하트하트
지금은 암호닉 신청해도되는거 맞죠...? 만약 안된다면 작가님 다음 작품을 노려야하나요 ㅠㅠ
[달똥달]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진짜 호석이 짱 ㅠㅠ

8년 전
독자108
정주행 했어여!!너무 재밌어여ㅠㅠㅠ다음펀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109
드디어 정주행을끝내고 암호닉을 신청하러 왔습니닷!!ㅎㅎㅎ[꾸기쿠키]로 신청할게요 ㅎㅎㅎ 이제 여주가 홀로서기를 하네요ㅠㅠㅠㅠ 정말 작가님 말씀대로 점점 여주가 자존감도 많이 높아지고 성격도 많이 변한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호석이글은 잘 없어서 슬펐는데 글잡에있는거보고 달려왔어요!거기다가 작품이 정말 좋아요ㅠㅠㅠㅠㅠ 정말 완결이 다와가는데 여주가 잘 이겨내고 호석이랑 커퀴짓좀 하는걸 보고싶군요 ㅎㅎ홓ㅎ
8년 전
독자110
이제암호닉은끝난건가요..?아쉽지만 뒷북을친저는 작가님다음작품때 신청을해야겠군요!! 그때는진짜 누구보다빠르게남들과는다르게 1등으로신청을하겠어욯ㅎ
8년 전
복숭아 향기
13화가 완결일거에요. 이번편까지는 암호닉 받습니다!
8년 전
독자111
그러면저는[민빠답없]으로해주세요!!!! 작가님글좋아요
8년 전
비회원100.165
이 작품을 왜 전 지금 본 걸까요.... 아직 암호닉 받으신다면 [몽유]로 신청할게요! 브금이 작별이라 호석이랑 이별하는 줄 알았어요... 여주가 회사랑 얼른 이별하길!
8년 전
독자112
지금 정주행해ㅛ어요ㅠㅠㅠ 아 이제 어떻게 되락요ㅠㅠㅠㅠ ㅠㅠ 암호니구신청이요! [예감] 작가님 수고하세요!
8년 전
독자113
여주가 드디어 속 시원하게 말을 해 줘서 너무나 감사하고 있어요. 진짜, 아... 그동안 얼마나 고생이 심했을까요ㅜㅜ 그리고 마지막까지 은영이 챙기는 모습이 진짜 가슴 아파요. 친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어... 은영이랑은 연락 계속 했으면 좋겠는 제 바람은 너무 큰 건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14
홀로서기로성공하길바래요ㅠㅠㅠㅠㅠㅜ제발
8년 전
독자115
핑쿠몬이에여 여주 이제.탄탄대로ㅎㅎㅎ은영이 너무 착해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실장님 정말이지 너무하시네요.. 이제 한 편만 더 읽으면 정주행완료예요 ㅠㅠㅠ재밌는데 좀 있으면 완결이라고 하시니ㅠㅠㅠ넘나 슬프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이랑 둘이 꽁기꽁기하는 거 보고 싶은뎁 힝 ㅠㅠ
8년 전
비회원198.193
0622입니댜 오니깐 13화까지 다 나왔네욥 그럼 전 12화보러 ㅃ!
8년 전
독자117
오예스입니다!!!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회사 나오렴...그래서 원하는 노래도 많이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아...그러면 어쩔 수 없죠!ㅎ그래도 늦게나마 이 글이라도 알게되서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완전 설레자나...❤️ 진짜 빨리 여주 호석이 회사 들어가서 맘 편하게 하고싶은 노래도 하고 연애도 하면 좋겠다! 작가님도 하고싶은 것들 하면서 사세요! 주변신경까지 쓰면서 살기에는 세상에는 할게 넘쳐나고 시간은 짧으니까요! 모ㅣ...불쾌할수도 있으시니깐 이제 그만 언급할게요ㅋㅋ
8년 전
독자119
아이고ㅠㅠㅠㅠㅠ여주가 빨리 소송에서 이겨서 호석이 회사로 들어갔으면 좋겠네요ㅜㅜㅜㅜㅜ실장 진짜 나쁘다
8년 전
독자120
조금 늦게 보게되었지만 사이다입니다!
호석이랑은 잘되서 좋고ㅜㅜㅜㅜㅜ 이제 그회사와 빠이빠이하고 홀로 잘성공했으며누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1
아 여주 주변에 좋은사람이 많아 정말 다행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행복했으먼 ㅠㅠㅠㅠㅠㅠ얼른 다음편 보러가요
8년 전
독자125
아 여주 사이다다 사이다 그래 말 저렇게 잘해야지 ㅠㅠㅠㅠ 연애도 달달하게 하고 소송도 꼭 이겨서 잘되자
8년 전
독자126
정주행시작하러갑니다총총총!!!!!!!!!!!!!모두모두길을비키세요!!!!!!!!!!!!!!!!!!!!!!!!!!!!!!!!!!!!!!!!!!!!!!!!!!!!!!!!!!!!!!!!!1
8년 전
독자127
여주야 난 널 응원해 꼭 좋은 결과 나와서
호석이네가 어니러 방탄네 소속사로 들어가길 바랄게
너 주위엔 좋은 호석이도 있고 방탄이들도 있고
괜찮은 남준이와 ...민윤기도 있잖아ㅋㅋㅋㅋ
앞으로는 너가 하고 싶고 하려했던 노랴들 부르면서
행복하게 지내 나는 완결보러 달려간다
작가님...완결이 다가오네요ㅠㅠ
물론 작가님께선 벌써 끝내신 작품이지만....ㅎ
저에겐 처음보는 결말이기에 아쉬워요
지금 연재하시는 남준이 빙의글도 신알신해서 열심히 읽을게요

8년 전
독자128
동동입니다!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벌써 완결이 다가온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 호석이는 너무 설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9
으진짜여주회사극암
8년 전
독자130
헐? 벌써 끝나다니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어이고ㅠㅜㅜㅜㅜㅜ소송잘됐으면좋갯다ㅜㅜㅜㅜㅜ허우ㅜㅜㅜ어떡하면좋냐ㅜㅜㅜㅜㅜㅜ진짜저화사진짜싫어ㅜㅜㅜ애한티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죽다살아난애한테할말인가
8년 전
독자132
여주 걸크러쉬...! (코피) 호석이랑 ㅠㅠㅠㅠㅠ 여주랑 ㅠㅠㅠㅠㅠ 넘나 예쁜 것 ㅠㅠ ㅠ
8년 전
독자133
여주가 시원하게 팡 터트렸으면....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으이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정연아..넌 현실이였음 나한테 @/!;*,!.*;/@야..ㅂㄷㅂㄷ
아 진짜 호비랑 여주랑 너무 예쁘네요 은영이도 좋구ㅠㅠ

8년 전
독자135
여주아 홀로서기해서 꼭 성공하길 바라 은영이도 성공했으면 좋겠다..
8년 전
독자136
오이제 여주 회사나오큰건가...호석이 회사 들어가서 꽁냥꽁냥 해라ㅠㅠㅠ
8년 전
독자137
드디어 회사와의 대결이 시작되는건가요?ㅋㅋㅋㅋ 으아 재밌겠다 호석이랑 알콩달콩 너무나 부럽네요 윤기랑 남준이쪽이 더 부러운 이유는 뭘까요? ㅠㅠ 근데 윤기같은 친구 어디없나
8년 전
독자138
회사에 여주가 말하는거 사이다네요!! 얼른 떠나버렸으면..
8년 전
독자139
빨리 나와ㅠㅠㅠㅠ 호석이 소속사로 빨리 가! 알겠니?ㅠㅠㅠㅠㅠㅠ 윤기도 좋고 으아! 이제 거의 끝으로 달리고 있네요!
8년 전
독자140
2330이에요!여주 오늘 사이다!!!!빨리 회사나와서호석이소속사로가자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8년 전
독자141
여주 화이팅!!! 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42
회사 빨리 나오고 진짜 호석이네 회사로 가면 좋겠다ㅠㅠ 팀에서 믿을건 은영이밖에 없네.. 그래도 은영이라도 있어서 다행이에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아이고 여주 말 잘한다
8년 전
독자14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잘한다 장하다 장해 계속 그렇게 나가는거야 잘한다 잘한다
8년 전
독자145
여주 솔로로 확 대박 나버려라ㅠㅜㅠㅠㅠㅠㅠ 잘될거야 여주야 누구곡인데 민윤기 곡이잖아!!!
8년 전
독자146
빨리 소송걸고 저런회사에서 나왔으면ㅜㅜㅜㅜ여주 더 잘돼라ㅜㅜㅜ
8년 전
독자147
저는 정연이 만큼이나 실장님이 원망스럽네요ㅠㅠㅠ 오늘도 잘 보곶갑니다!
8년 전
독자148
여주야 얼른 고소하고 홉이랑 행쑈하면 돼 내가 다 케어할개ㅠㅠㅠ
8년 전
독자149
하....역시 믿고 보니 작가님 글..... 진짜 너무 쩔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쩔어!쩔어!쩔어! 여주 가면 갈수록 제 맘에 드는데요 ?(흐뭇) 뭔가 내 애기가 크는걸 지켜보는 기분이랄까....크... 감사해요 작가님 사랑해욥
8년 전
독자150
제발 소송이 잘되야할텐데ㅠㅠㅠㅠㅠ 나쁜 실장 정연이랑도 이제 바바이네요!!!!!
8년 전
독자151
이기자 여주야ㅠㅠㅠㅠ진짜이기자ㅠㅠㅠㅠ공개연애좀 하면어때ㅠㅠㅠㅠ이기자ㅠㅠㅠㅠㅠ아오ㅠㅠ제발 사이다원샷하기를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2
호석이 회사 갈래요..ㅠㅠㅠ....진짜 너무란다 최정연도 실장도 회사도...은영이가 잘 됐으면 좋게쿄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3
아 여주야 빨리 사이다 폭탄을 날려줘ㅠㅠ
8년 전
독자154
소송 꼭 이겼으면 좋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그 나쁜회사에서 나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5
하ㅠㅠㅠㅠㅠㅠㅠ빨리 회사 나가고 여주곡으로만 노래내서 잘됐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실장 완전 어이없어 여주야 진짜 잘되서 승승장구하자ㅠㅜㅜ
8년 전
독자157
진짜 빨리 나와버려ㅠㅠㅠㅠㅠ 그런애들은 망해야해ㅠㅠㅠㅠㅠㅠ 아니 은혜를 무슨 이런식으로 갚아ㅜㅠㅠㅠ
8년 전
독자158
크으으 주변에서 많은 도움을 즈네ㅜㅠㅠㅠ감동이다....그리고 은영이를 믿길 잘했다!은영아 난 너가 그런아일ㄹ줄 알앜ㅅ어.....여주의 소송이 좋은결과였으면ㅜ..
8년 전
독자159
아 벌서 끝나가네요 ㅜㅜㅜㅜ정주행하니까 ㅜㅜㅜ더 아쉬움이 ㅜㅜㅜ한번에 읽으니까 ㅜㅜㅜㅜ 읽고 또 읽고 해야겠습니다 ㅜㅜㅜ
회사랑은 빨리 일이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ㅜㅜ 호석이랑은 더 알콩달콩하고 !!

8년 전
독자161
으아 호석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2
당근이에여..! 너무 늦게왔죠...ㅠㅠ 분명 신알신이 되있었는데 알람이 안 울려서...ㅜㅠㅠㅠ 죄송해여ㅠㅠㅠㅠ 갑자기 사라져서 죄송해여 진짜ㅠㅠㅠㅠㅠ 드디어 여주가 소속사를 나가는군여ㅠㅠ 잘됐다..!
8년 전
독자163
사실 밝혀져봐라 저회사망한다 근데 그 둘은 우짠데...
8년 전
독자164
은영이도 하고 싶은 일 잘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유일하게 뭔가 여주를 알아주는 아이같아ㅠㅠㅠㅠ 실장님..? 참... 최정연이란 멤버는 이제 연예곟 활동을 못하게 되게쬬?? 이제 여주랑 호석이랑만 잘 지내라ㅠㅠ
8년 전
독자165
우아ㅜㅠㅠㅠㅠㅠ여주야 빨리 회사 한 방에 보내버려ㅠㅠㅠ어우 내가 다 사이다 먹을 거 같아ㅠㅠㅠ
8년 전
독자166
그래 선처하지마
정연이 벌 받아야지!ㅂㄷㅂㄷ

8년 전
독자167
여주가 빨리 회사 소송하고 호석이 회사로 갔으면 좋겠네요!!근데 은영이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8
와 대박사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장님 너무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여주가 소송에서 이겼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9
막바지로 가는 건가요ㅠㅠ호석이네 회사로 들어갔으면 좋겠어요 ㅠㅠ
8년 전
독자170
은영이도 많이 불쌍하고ㅠㅠㅠㅠㅠ 얼른 모두다 향복해졌으면 ㅠㅠㅠㅠ 그나저나 여주호석이 알콩달콩하니 보기가 좋네여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1
이글을 왜 지금에서야 본건지ㅠㅠㅠㅠ 은영이도 되게 딱하네요ㅠㅠㅠㅠ 이제 ㅇㅕ주 회사나와서 행복해졌으면...호석이랑 둘이...오늘도 글 재밌게 잘읽었어요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172
와 그래도 은영이ㅠㅜㅠㅜㅜ 배려 깊고 생각이 깊은 아인 것 같아요! 그래도 외롭게 남을 까 불쌍하네요ㅠㅠㅠ 와 그나저나 여주 사이다! 실장님에게 하고싶은 말을 똑부러지게 해서 보는 제가 다 시원하네요!!!
8년 전
독자173
아 은영이도 잘됐으면 좋겠다ㅜㅜㅜㅜ얼른 팀과 회사를 떠나서 완전 잘되는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나쁜넘들..
8년 전
독자174
여주가 얼른 회사 나왔으면....!!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75
정연이 이제 빠이빠이~~ 선처해주면 진짜 화날꺼예요 저. 사람이 어! 죽다 살아났는데 어떻게 그렇게 못된 짓을..
8년 전
독자176
커퀴 2쌍이 참 귀엽네요ㅎㅎㅎㅎ 이제 여주를 힘들게 했던 회사와 실장님 그 정연이라는 아이가 무너질 날이 머지않은거 같네요 은영인 춤 잘춘다했으니까 하고싶은 춤 마음껏 출수있길! 응원해ㅎ
8년 전
독자177
.....은영아........짜식......너 이녀석ㅠㅜㅠㅠㅠㅠㅠㅠㅠ너도 꼭 배우고 싶은거 배우고 잘돼라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도...ㅠㅠㅠㅠ이번편도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78
여주 !!!!!!!!!!이제야 속이 좀 풀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석이랑꽁냥거리는거보기넘나좋은것ㅎㅎ
8년 전
독자179
꼭소송성공하길바래요진짜ㅠㅠ꽃길만걸었음좋겠어요 후 호석이랑윤기랑남준이가 여주옆을 잘지켜주는것같아서 기분이좋네요 역시 커퀴들 ..☆ 잘읽다갑니다♡
8년 전
독자180
은영이 .. 짠하네요 아휴 아무쪼록 다아 잘 해결됐으면 좋겠어요 ㅠㅠ
8년 전
독자181
와 드디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 은영이 좋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2
은영아...... 제발 깔끔히 정리하고 회사 나오자 여주야ㅠㅠㅠㅠㅠ 호석이랑도 많이 발전 된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여주는 낯가리는게 지나면 욕을 하나요,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3
은영이도 안타깝다ㅠㅠㅠㅠ 여주 빨리소송해서 그 회사 청산하고 솔로앨범 내서 흥해라ㅠㅠㅠ
8년 전
독자184
여주가 점점 강해지고있네요 재밌습니다ㅠㅠ!!!!!!
8년 전
독자185
얼른 소송도 끝나고 다른회사랑도 계약하고 노래도 마음껏 햇으면....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186
여주야 얼른 소송에서 이겨서 회사한테 한방 먹이고 호석이네 회사 들어가서 둘이 알콩달콩 행복하게 살아 그리고 미뉸기ㅠㅠㅠㅠㅠㅠ 츤데레 데레데레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7
여주ㅜ사사사사사사삿사이다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작가님 너무 시원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188
소송 잘끝났으면 좋겠네요 윤기 치밀해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그렇게 아웅다웅하는사이지만 이렇게 챙겨주는것도 윤기밖에없는것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은영이 많이 안쓰럽긴하지만 장말 착하고 배려심깊은 아이인것같아요ㅠㅠㅠㅠ실장님은 정말 끝까지 너무하시네요 선처를 부탁하시가니........정말 많이 어이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한짓을생각하거 그런말을해야지 정말......ㅠㅠㅠㅠㅠㅠㅠ소송 꼭 잘끝나기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0
실장님 너무해요ㅠㅠㅠㅠ얼른 소송잘 되기를!!
8년 전
독자191
지긋지긋한 인연 빨리 끝내는 게 날 것 같아요 진짜 실장님 나쁜 사람 하하하하하하 내가 여주 라면 진짜 선처 없다 ㅎㅎ ㅎㅎ ㅎㅎ ㅎㅎ ㅎㅎ ㅎㅎ 정현이도 나쁜 사람
8년 전
독자193
은영이도 행복해지자 ㅠㅠㅠㅠ 여주는 빅힛 들어가고 ㅠㅠㅠㅠ 소송 잘 끝나길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4
소송성공해서잘살자여주야ㅠㅠㅠㅠㅠㅠㅜ꼭ㅠㅠ이기자ㅠㅡ제발ㅠㅠㅠ
8년 전
독자195
아진짜화나ㅠㅠㅜ제발소송꼭 성공하길ㅠㅠㅠ
8년 전
독자196
어디서 선처타령이냐 진짜..... 빨리 소송성공해서 행복해지자ㅠㅠㅠㅠㅠㅠ잘될일만남았어!!!!!ㅠㅠㅠ
8년 전
독자197
실장 진짜 확 그냥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목숨이 걸렸는데 왜 자꾸 선처해달래 이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여주와호석이 꽁냥거림 보기좋아요ㅠㅠㅠ 여주가 사이다처럼 말하고ㅠㅠㅠ어서 소송에서 빨리이기고 잘됐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19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이랑 여주랑 너무 달다구리 한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윤기랑 낮누는 봐도봐도 몰입이 안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0
여주야 꼭 소송 성공하기류ㅠㅠㅠㅠㅠㅠ 실장님도 제발 여주 그만괴롭히기류ㅠㅠㅠㅠ은영이도 잘되면 좋겠다ㅠㅠㅠ 안쓰러우ㅜㅠㅠㅠ
8년 전
독자201
우왕여주겁내멋닜다ㅠㅠㅠㅠㅠㅠㅠㅜㅜ얼렁소송해라
8년 전
독자202
소송 진짜 잘끝냈으면좋겠다ㅜㅜ 소송... 여주옆에서 호석이 윤기 남준이가 잘 해줘서 좋다 그리고 은영이도
8년 전
독자203
와 여주 꼭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은영이가 좋은 아이라 다행이네요
8년 전
독자204
빨리나와서 노래 불러줬으면 좋겠어요
좋은글 감사요!!

8년 전
독자205
여주가나오는건 좋지만 은영이도같이나왔으면 좋겠다..
8년 전
독자206
[97윤]발써 완결이라니ㅠㅠㅜㅜㅠㅠ달달한 장면들 더 보고싶ㄴ데 아쉽네요ㅠㅠㅜㅜ으앙 작가님 사랑해오
8년 전
독자207
불쌍하다...ㅠㅠㅠㅠ잘 되었으면 좋겠다....진짜ㅠㅠㅠ
7년 전
독자208
은영아ㅠㅠㅠㅠㅠ같이 나가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실장진짜왜저래ㅠㅠㅠㅠㅠㅠㅠ호석이다정보스쩐다구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9
아ㅜㅜㅠㅠㅠㅠ은영이도 잘더ㅐㅆ으면 좋겠다 정밀 ㅠㅜㅜㅠㅠ아오 회사는 왜 애들을 망치는건지ㅠㅠ
7년 전
독자210
둘이 꽁냥대는걸 보는게 좋지만ㅠㅠㅠ여주의 좋지 않은 상황때문에 맘 편히 보지도 못하겠네요ㅠㅠㅠ하루빨리 여주가 그 악덕 회사에서 나가서 호석이 회사로 가고! 거기서 더욱 꽁냥거려줬으면 좋겠다!!! 은영이도 착하네요ㅠㅠㅠㅠ은영이도 행복했으면 좋겠다...행보카자..우리..아프지 말구...
7년 전
독자211
조아 회사에서 빨리 나오자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8:02 ~ 5/28 8: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