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혼인신고 전체글ll조회 25410l 1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사고쳐서 애아빠된 전정국X불알친구 너탄.01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전정국] 사고쳐서 애아빠된 전정국X불알친구 너탄.01

w.혼인신고


*


 여주에겐 엄마 뱃속에 있을때부터 친구일 운명으로 태어나 유치원, 초, 중을 함께하며 서로의 흑역사를 모두 알고 지내는 그런 친구가 있다. 무용을 전공하여 서울에 있는 예고로 진학을 해 혼자 살고 있지만 그래도 꾸준히 연락하고 만나는 친구.

 평범했던 하루였다. 학교갔다 연습실 갔다가 집와서 씻고 누워 카톡하고. 그랬던 금요일 저녁, 친구에게서 카톡이왔다. 나 너네 집 가도 돼? ㅇㅇ


-


부산에서 서울까지. 여주는 금세 올라온 친구, 전정국을 반기며 문을 열어주었다. 현관문이 열리고 정국과 정국의 품에 안겨 꼬물대는 생명체를 황당한 눈으로 바라봤다. 정국이 손을 올려 어색하게 인사했다. 안녕.


"어.. 음. 애는 뭐야? 늦둥이 동생?"

"아니."

"아, 사촌인가? 근데 왜 같이.."


정국의 손이 아이용품으로 묵직했다. 정국이 입꼬리를 쓱 올려 웃었다.


"내 아들이야."


여주와 정국의 사이에 짧은 정적이 맴돌았다. 여주는 슬쩍 현관문을 닫으려했다. 제 친구 전정국이 아닌것같지 말입니다. 정국은 닫히는 현관문 틈으로 발을 밀어넣으며 다급한 목소리로 여주를 붙잡았다.


"자, 잠깐만."

"..."

"들어가서, 들어가서 이야기해."


여주는 정국을 안으로 들였다. 정국이 거실로 들어와 두리번 거리다 가방에서 아기 이불을 꺼내 바닥에 깔고 능숙한 손길로 아기를 눕혔다. 아기는 조금 움찔하더니 다시 새근새근 잠들었다. 잠든 아기를 여전히 어이없는 눈으로 바라보고 있던 여주의 이름을 정국이 부르자 여주가 멍한 눈으로 정국을 바라봤다.


"나 사고쳤어."

"그래.. 사고쳤네, 대형사고 미친놈아."

"쉿, 애 듣겠다!"

"애 걱정하는 놈이 사고를, 아이고 정신나간 새끼."


여주는 제 앞에 앉은 정국의 등짝을 사정없이 내려쳤다. 미친놈, 미친새끼야! 무슨 생각으로 애를 만들어! 정국은 끙끙 앓는 소리를 냈다. 아아,거기 아빠한테 맞은데란 말이야! 여주가 잠시 매질을 멈추자 정국이 또 한 번 터트렸다. 나, 자퇴했어. 미친새끼. 여주는 다시 손바닥으로 정국의 등짝을 난타했다. 그 순간 여주는 이불에 누워 자신의 아빠를 때리는 저를 똘망한 눈으로 바라보는 아이와 눈이 마주쳤다. 여주의 손길이 멈추고 아이의 눈에 눈물이 고였다. 제 아빠가 맞는게 아픈것인지 아는 것 마냥 아이는 울먹거렸다.


"어, 어.."

"우으..우.."


뿌애앵- 결국 아이가 울음을 터트렸고 정국은 능숙하게 아이를 안아들었다. 아이의 엉덩이를 토닥거리며 달랬다. 여주는 정국을 때리는 것을 잠시 멈추고 둘을 바라봤다. 누가 전정국 아들 아니랄까봐 전정국 애기때와 꼭 닮아있는 얼굴에선 아이 엄마의 얼굴을 찾아볼 수 없었다. 올망졸망 귀엽게 생긴 아기의 얼굴에 여주는 저도 모르게 손을 뻗어 아이의 하얗고 포동한 볼을 만졌다.


"어윽, 너무 귀여워!"

"내 아들이라서 그래."

"좀 닥쳐."


아이는 눈에 눈물을 그렁하게 매달고 씩 웃었다. 방실방실 웃는 얼굴에 여주도 따라 웃었다. 아이의 볼을 어루만지던 여주가 아, 하는 소리를 내곤 정국의 앞으로 가서 눈을 마주했다.


"애기 이름이 뭐야."

"전예준."

"예쁘네. 애 엄마는?"

"유학갔어."


여주는 눈을 크게 뜨고 정국을 바라봤다. 정국은 그저 웃으며 말했다. 내가 키우기로 했어. 그래서 집에서 쫓겨났고, 여기서 살거야. 여주가 여전히 놀란 눈을 하고 입을 오물거렸다. 미친새끼..


-


정국은 밥을 먹으며 열심히 설명했다. 예준이의 탄생과정을. 너한테 말했던 걔 있잖아 부산예고 무용과 여자애. 걔랑 크리스마스때.. 여주는 정국의 입으로 밥을 밀어넣었다. 시발 그런거 나한테 일일히 보고하지마! 정국은 밥을 꼭꼭 씹어삼키곤 능글맞게 웃으며 말했다. 하여튼 크리스마스날 생긴애야. 여자애한테 괜히 부담주기 싫어서 내가 키운다고 했어. 여자애는 유학가고 나는 자퇴했지 뭐. 아빠한테 죽기 직전까지 맞았어. 아직도 아파. 정국이 담담하게 말하며 콩나물국을 들이켰다.


"이거 맛있다. 더 줘."

"밥이 잘도 넘어가나봐, 미친새끼.."


여주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콩나물국을 조금 더 퍼줬다. 거실에서 예준이의 칭얼거림이 들리자 정국이 다급하게 콩나물국에 밥을 말아 마시듯 후루룩 넘기곤 벌떡 일어서 예준이를 안아들었다. 그리곤 가방에서 분유를 꺼내 착착 타내고 아이의 입에 물려주었다. 여주는 순식간에 일어난 일에 넋을 놓고 정국을 바라봤다. 너 방금 되게 애아빠 같았어. 애아빠 맞어 병신아.


-


평범한 열아홉 여고생이 살던 집에 아기 용품이 하나둘 놓여갔다. 식탁에는 분유가, 찬장에는 젖병이, 거실 한켠에는 보행기와 아기 기저귀가. 여주는 한숨을 폭 쉬었다. 어렸을때부터 자주 함께 자왔기때문에 정국과 한 침대위에서 잠드는 것은 어색하지 않았다. 하지만 새벽마다 깨는 예준이 때문에 정국도 함께 일어나 잠귀가 밝은 여주는 밤잠을 함께 설쳤다. 미안했는지 정국은 예준이와 함께 거실에서 자겠다고 했지만 여주가 말렸다. 여주의 다크서클이 점점 내려왔다.


"무슨 일 있어?"


여주는 자신에게 걱정스러운 말투로 말하는 지민을 반쯤 풀린 눈을 하고서 올려다봤다. 같은 학교 같은 과 수석인 지민은 착하디 착하지만 여주에게 유독 친절했다.


"아니.. 별일 없어."


사실 존나 별일 있어 지민아, 우리집에 사고친 애아빠가 살아. 하고 말하고 싶은 것을 꾹 눌러참으며 입을 굳게 다물었다. 지민은 여전히 걱정스러운 눈길을 거두지 못한채 여주의 주변을 서성거렸다.


"혹시 이번 수행평가때문이야? 너무 걱정하지마, 이번엔 여주 네가 1등 할 것 같아."

"아니, 아니야 지민아. 정말 별일없어."


여주는 화들짝 놀라며 손사래를 쳤다. 지민은 수석이었고 여주는 차석이었다. 늘, 입학할때부터 3학년까지 쭉. 가끔 여주가 1등을 할때도 있었지만 아주 잠깐뿐이었다. 지민의 춤선과 표현력은 어떻게 따라할 수 없었다. 지민은 여주의 머리카락을 넘겨주며 씩 웃었다. 별일없으면 정말 다행이고. 여주는 고개를 끄덕거렸다.

학교가 끝나고 늘 그랬듯 연습실로 향했다. 지민과 함께 연습실로 들어와 땀을 삘삘 흘려가며 몸을 유연하게 놀렸다. 잘 풀리지 않는 부분은 지민에게 도움을 받았다. 지민은 친절하게 여주의 동작을 도와주었다. 지민은 여주의 춤을 좋아했다. 너는 몸선이 너무 예뻐. 여주는 수줍게 웃었다. 간질간질한 분위기도 잠시 요란하게 울려대는 벨소리에 여주는 인상을 찌푸리고 전화를 받았다. 정국의 떨리는 목소리가 수화기 너머로 전해졌다.



*




하... 이게 머람... ㅠㅁㅠ

다음주에는 좀 더 참신하고 깨끗하게..

분명 썰로 풀땐 가볍고 웃긴 분위기였는데..

나름 코믹물이라거 생각하고 쓴건데 또륵

나중에 좀 이상해지더라도 고려해주세여

코믹을 생각하고 쓴거니까!!!!!!!!!!!!!!!!!!

근데 왜 안 웃겨? 1화부터 망했어. 잉잉

여러분이 생각했던 애아빠는 이런게 아니엇겠지 낄낄 (음흉)


암호닉은 새로 다시 받아열~ 고구마 정구기 정략결혼 암호닉 글에 백날 신청해봐야 소용 없음을 알려드리며...^ㅁ^ 그냥 일단 여기 댓글에 신청해주셔요!!!!

구럼 전 이만 갑니다 총총총..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사고쳐서 애아빠된 전정국X불알친구 너탄.01  397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현]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능숙하게 애 다루는 정국이도 귀엽고 정국이 닮았다는 예준이도 상상만 하는데도 귀여워서 미칠것 같아요ㅠ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2
[지민이어디있니] 로 그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와... 애아빠라니!!! 정국이는 여전히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준이도 분명 정국이 닮아서 귀엽겠죠?
이제 정국이랑 여주랑 그렇고 그렇게 되는 건가요 (두근) 벌써 기대됩니다♥ 얼른 다음 편 보고 싶어요:)

8년 전
독자3
헐러랼
8년 전
독자6
허얼~~!~!~!~!~애아빠가 정말 사고쳐서 애아빠라니 벌써 고구마다그러므로 [전구마]로 암호닉 신청해요ㅎㅎ(억지)작가님 오래봐요♡♡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4
[꾸꾹까까]로 신청해요!!아직 가늠이안가는 글잡이무니다..예상할수가없어여..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5
[뜌]로 신청해요!! 와 애아빠 정국이랑 여주랑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엄청궁금!!ㅎㅎ 작가님 기대하면서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
[정콩국]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와... 새작품이라니 완전 기대됩니닿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160.109
[2학년]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소재 신선해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0.166
[배고프다]로 암호닉 신청해요!! 다음편 너무 기대되요...♡
8년 전
독자9
이번에도 역시[왕짱맑은맹세]로 신청하고 갑니다!!나쁜 애엄마ㅜㅜㅜ정국이와 예준이를 냅두고..ㅜㅜㅜㅠㅜㅠ흐앙ㅜㅜㅜ그치만 정국이가 애아빠라는 점에서 먼가 발리는 이..음..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대해용ㅎㅎ♡
8년 전
독자10
신알신떠서 들어왔는데 대박 저 이런거 대박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미있을것같아요 대박...기대하겠습니당 잘읽가요~♡
8년 전
독자11
[김예쁨] 신청할께요 와 대박 어후 난 또 둘이 사고친줄 알고 들어 왔는데 그게 아니였네 어쿠야
8년 전
독자12
[바람]으로 계속 갈게요♥︎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하 사실 아직 안읽었는데 후 심호흡좀 하고 읽어야겠어요ㅠㅠㅠ넘나 좋네...?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하 요즘 신알신들 조용한데 작가님 꾸준히 울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하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도 나온다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ㅠㅠㅠㅠㅠ여주좋아하나보다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뷔글뷔글] 신청합니다
흐헝ㅠㅜ 제가 투표했던 소재가 쓰이다니..정말 감사합니다..정말 감사드려요 흡ㅠ 사실 저는 러브라인 이런거 매우좋아해요 아시죠?(찡긋) 작가님 화이팅이지 말입니다!!!

8년 전
독자1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라온하제]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밌어 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정략결혼 썰도 좋지만 이글도 취저 탕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했어요~
8년 전
독자15
작가님 이런거 너무좋아요 ㅎㅎㅎㅎㅎㅎ정국이가 애아빠라니...
8년 전
독자16
[분수] 암호닉 신청요! 정략결혼 보면서 열 받아서 가슴 두드려 치던게 엊그제 같은데.. 여기선 또 정국이의 아빠같은 설레는 모습에 가슴이 쿵덕거리네요ㅠㅠ 역시 작가님 글은 너무 재밌어요ㅠ 오랜만에 왔는데 이런 좋은 글이라니.. 엄지 척!!!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7
[둡부]로 암호닉신청해요!!!ㅠㅠㅠㅠㅠ다음 편 진짜 기대되요ㅠㅠㅠ정국이가 애기 돌보는 모습이 너무 설래요ㅠㅠ
8년 전
독자18
[방봄]암호닉신청해요 ㅠㅠㅠㅠㅠㅠ 다음편너무기대대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디보이]로 다시 신청합니다! 이번 이야기도 넘나 재밌어 보이는 것...! 또 열심히 달려 봅시다 작가님!
8년 전
독자20
[윤맹] 그대로 암호닉 신청해요! 애아빠 정국이..ㅠㅠㅠㅠㅠㅠ 안되는건 안되는거지만 너무 멋있고 귀엽고 그르타..♡
8년 전
독자22
[큐울] 로 신청합니다 ㅜㅜ 진짜 애 아빠였다니 하하 살짝 멘붕이 오기는 하는데 그래도 작가님 작품 믿고 봅니다 ♡♡ 작가님 오늘도 재미있게 봤어오♡
8년 전
독자23
[체리]로다시신청해용!!!ㅎㅎㅎ헐헐....정국이가애기를돌본다니요ㅠㅠㅠㅠㅠㅠ완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가애기를키우다니 ㅠㅠㅠㅜㅜㅠㅜㅜㅜ
8년 전
독자24
[미니미니]로 신청해요! 애아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넘 재밌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쿠앤크]로 암호닉신청합니다! 사고친 정구기라니ㅠㅠㅠㅠㅠㅠ 애기얼굴이 상상가는 이유는ㅎ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룬입니다!!...아니 암호닉 [룬]으로 신청할께요!!! 헐 정국이 사고 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 다루는게 능숙하다니 그거 참 어려운건데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
[날오]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ㅠ자연스럽게 애를 돌보는 정국이라뇨ㅜㅜㅠㅜ너무 좋습니다ㅠㅠ
8년 전
독자28
워~후~ 드디어 나왔군여~~[전정국오빠]로 암호닉신청합니다♡^^♡ 아근데 정꾸반응보아하니 애기아픈듯ㅠㅠ 아프지마 아가ㅠㅠㅠㅠ누나맴이 찢어진다ㅠㅠㅠㅡ
8년 전
독자29
[#그대에게]로 암호닉 신청해요!! 잘 읽었어용
8년 전
비회원239.241
세상ㅇㅔ.. [나침반] 신청하고가여...취저 탕 사망
8년 전
독자30
[BBD]로 신청해요!!!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준이ㅠㅠ
8년 전
독자31
[침침맘]으로 신청할게욤! 정구기가 사고라니...(음흉) 엄마 버리구 이제 여주랑 살면 되겠다 혼인신고두 하고 동생도 만들고 (의심미)
8년 전
독자32
"똥잠"으로신청할게요!
오....사고친 고닥생 정국....흥미진진해여 개그에 부담갖지말아요♥

8년 전
독자33
[100901]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작가님 이름보고 들어왔습니다ㅠㅠㅠㅠㅠ 전글부터 꾸준히 봐와서 작가님이름만 봐도 들어옵니다ㅠㅠㅠㅠ이번글 취저...다음편 기다릴께요!!!
8년 전
비회원181.217
헐 ㅠㅠㅠ꿀잼이여ㅠㅠㅠㅠ [망개한부인] 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여ㅠㅠㅠㅠ다음화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34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비]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거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나의별]로 암호닉심청합니다! 아이구 정국이 이번엔 해맑네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36
[윤슬]로 암호닉신청 부탁드립니다!!
완전 기다리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드디어 나왔네요ㅠㅠㅠ 이번 글도 완전 취저예요ㅠㅠㅠㅠ 벌써부터 결말이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이번에는 처음부터 작가님이랑 함께하게되서 행복해요ㅠㅠㅠㅠ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37
[코코팜]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오 ㅠㅠㅠㅠㅠㅠ 아 진ㅁ자 저 저번에 신청 못해서 ㅠㅠㅠㅠ 엄청 기다리고 있었단 말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항상 너무 좋습니다...!!!!
8년 전
독자38
[비븨뷔]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이고 정국아.. 이노무자슥... 사고를 치고다녀 왜 8ㅅ8 이글 설마 지민 정국 여주 삼각관계인가요? 유후~!~! 소리벗고팬티질러~!~!~! 풍악을울려라~!~!! 이제 1화지만 1화부터 재밌네요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39
[꾸꾸야]로 신청합니다 작가님!!! 사고쳤다길래 여주와 친줄 알았더니 애기 엄마가 따로 있었군요ㅋㅋㅋ
8년 전
독자40
[눈누난나] 신청합니다!!! 아다음내용이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아빠정국 설레여!!!!!!!
8년 전
비회원11.169
[고꾸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략결혼 때도 재미있게 잘봤는데 이번에도 잘 부탁드려요♡그리고 정국이 닮은 아기라니ㅜㅜㅠㅠㅠㅠㅠㅠ 엄청 귀여울 거 같아요!
8년 전
독자41
[온리풀스]로 한결같이가겠습니다 ㅎㅎㅎ 역시믿고보는작가님글이에요 신알신뜨자마자달려올라했는데ㅜㅜㅜㅜㅜ잠깐나갔다왔는데글이올라왔네요 재밌어요ㅠㅠㅠ헝
8년 전
비회원199.229
능숙하다니...ㅎ [숩숩이] 그대로 다시 신청합니다!!!저 이런것도 매우 좋아요ㅠㅜ사랑해요
8년 전
독자42
[후니]로 암호닉 신청해요!!
애아빠 정국이!! 정꾸기 닮은 아들은 몹시 카와이 하겠어요ㅠㅠㅠ앞으로 어떻게될지 가늠이 안되네요ㅋㅋㅋ 그나저나 짐니랑 여주 뭔가있는것 같은데~ㅋㅋㅋ잘읽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203.198
[잰]으로 암호닉신청이오!!~
정국이닮은아기라..너무귀야울것같다..........

8년 전
독자43
허헛 들켯당ㅋㅋㅋ
제가생각한건 여주랑 정국이랑 사고쳐서 애기가 생긴간줄 알앗어얔ㅋㅋㅋ
잘읽구가요우!

8년 전
독자44
[춍춍]으로 신청할께여!!!!이번 작품도 함께 달려용!!!
8년 전
독자45
[정국아어딨니]로 신청할게요! 잘읽고가여!
8년 전
독자46
[뷩꾹]으로 암호닉신청해요!!1 오 애아빠 전정국이라는 글을 처음읽는데 좋은거같아욯핰 담편 넘기대되여어ㅡㅜㅜㅜㅜ
8년 전
독자47
세상에!!!작가님이 신작을 이렇게 빨리 들고 오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정국이랑 사고치는 줄알았는데 그게 아니였구나..
8년 전
독자48
[둥둥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후에 나중에 지민이가 오해하고 그렇고 그럴 일이 생길것같은 느낌이다......
8년 전
독자49
신알신 떠서 왔는데 세상에...!!! 너무 기대됩니다!!!
8년 전
독자50
[휴지]로 계속 작가님과 달려갑니다!!!!!!!!!!!!!!!!!!!! 첨에 소재로만 봤을때는 둘이 사고친 줄 알았는데 신알신뜬 제목 보고 설마.. 전정국만 사고친건가..? 생각을 하고 읽어봤더니 역시나였군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국이 너 이녀석.... 그리고 지민이는 뭔데 설레죠....핳....지민아 사랑해 와장창!!!!!!!!!!!! 정국이 너도 사랑해 와장창!!!!!!!!!!!!!!!!! 작가님도 사랑해요!!!!!!!!!!!!!!!
8년 전
독자51
[못먹는감]으로 ㅎ암호닉 신청할게여!! 애아삐 정국이라니ㅠㅠㅠㅠㅠ 상상만 해도 발리네요.. 디음화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52
[주황자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세상에 전정국이 애아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누르고 갈께요!!
8년 전
비회원110.200
[슈멬이] 암호닉 신청할게요! 이번것도 너무 재밌을것같아요ㅠㅠ애아빠정국이라니ㅠㅠ
8년 전
비회원21.6
[삐요]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53
[코코팜]으로 신청할게요!!! 끄앙 자까님 글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뙇!!! 하고ㅠㅠㅠㅠㅠ 넘나 좋아요ㅠㅠㅠㅠㅠ 애아빠 정국이도 넘나 발리구여ㅠㅠㅠㅠㅠ 그런데 고등학생 설정이어서 깜짝놀랐어요ㅋㅋㅋㅋㅋ 못해도 대학생정도는 될줄 알았는데ㅋㅋㅋ 진짜 대형사고쳤네요ㅋㅋㅋㅋㅋㅋ 조금씩 보이는 정국이의 아빠같은 모습에 이렇게나 설레는데 앞으로는 얼마나 더 설렐지ㅠㅠㅠㅠㅠ 기대하겠슴다!!!!
8년 전
독자54
[자몽주스♥]로 신청할께요!! 애아빠 정국이라니ㅜㅜ 재밌을거같아요!!
8년 전
독자55
다시 신청해야 하는 거겠죠..? [비눗방울]재신청해요~ 이번 작품도 너무 재미있을것 같네요 ㅎㅎ
8년 전
독자56
[전정꾹이]키야...드디어ㅠㅠㅠㅠㅠ전정꾹이로 암호닉신청할께요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이번작품도 진짜 재밌을꺼 같아요ㅠㅠ
8년 전
독자57
[초코파이오예스]로 신청합니다! 아 작가님 뭔가 영화같애욬ㅋㅋㅋ 정국이 왜이리 천진난만해요ㅌㅋㅋㅋ 귀여워^~^ 이번 작품도 기대합니당♡
8년 전
독자58
여주가 엄마가 아닌가용??? 재미있어요!! 다음편 기다릴께요!!! 여주와 정국이가 이어지길 바라겠습니다!!!
8년 전
독자59
[전예준엄마]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60
[오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완전 기대되요!!재밌어요ㅎㅎㅎ
8년 전
독자61
헐 완전 좋아요 이런 스토리ㅠㅠㅠ 전예준이라는 이름 너무 예쁘네요♡
8년 전
독자62
[골드빈] 으로 재신청해요! 늘 잘보고있담니다 ♡♡♡♡♡
8년 전
비회원59.169
[정쿠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애아빠 정국이 너무...❤
8년 전
독자63
[액희]로 신청합니다!!신작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64
[공주님93]으로신청합니다 애아빠라뇨.....넘좋은거아니에요???♡♡♡
8년 전
독자65
헐!!! 엄청 신선해요!!! 신알신 하구가요!! 앞으로 정국이랑 여주가 어떻게 러부러부 하게될지 기대됩니당!!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지말입니다!!
8년 전
독자66
[두쥬나]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아 뭔데!!! 정국이 전화!!

8년 전
독자67
[희망빠]로 신청할께요!!!예상외여서 엄청나게 기대되요!!!!!다음화도 기대 많이 할께요~
8년 전
비회원138.136
[1234]로 신청해요!!!! 잘읽고가용:))
8년 전
독자68
[지블리]로 암호닉 신청할께용ㅎㅎㅎ 아 너무 좋아ㅠㅠㅠ소재가 취향저격이네요 잘보고가용
8년 전
비회원38.123
능숙하게 애 보는 정국이... 넘나 설래는것... [단아한사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69
[유니]로 암호닉 신청해요!!! 스토리가 너무 재미있을거 같아서 기대되요!!!
8년 전
독자70
[모란]으로 신청하고 가겠습니다 ㅋㅋ 작가님은 저의 속을 꿰뚫고 계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아셨죠 ㅎㅎ ^^ 앞으로 잘 읽겠습니다 ♡♡ 사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110.112
[꾸쮸뿌쮸]로 신청해요! 어닌데여? 상상이상으로 쟈밌고 좋은데여?ㅋㅋㅋㅋㅋㅋ ㄴ짜 잘보고가ㅛ 또다시 한번 달려보아요♡
8년 전
비회원120.130
[얄루얄루]로 암호닉신청이요!!
정략결혼도 진짜재밌었는데 애아빠정국이도 빅잼일것같아요!!!ㅎㅎㅎ

8년 전
독자71
[가온]으로 신청합니다!!! 우와.... 지민이가 챙겨주다니 ㅠㅠㅜㅜ 부럽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응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앙!!!!!!!!!!!!왔도다 오셧도다!!!!!!! 워후!!!
암호닉 [정연아]로 신청할께요!!!!!
진짜 첫판부터 장난아니에요! 뭔가 서툴러서 막 속썩이고 그럴줄 알았는데 정국이가 다 알아서 하는...ㅎ참신해><♥️가정적이야♥️ 매일매일 기다려 질것같아요~이번편 완전 잘봤어요!다음편도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73
[620]으로 암호닉신청이요!! 오오 새로운 작품!!! 사고친정국이ㅠㅠㅜㅠㅠ 앞으로 얘기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
8년 전
독자74
아기 보는 정국이 상상된다 귀여울것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구 암호니구[칸쵸]로 신청할게용~~
8년 전
독자75
[둥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정구기ㅠㅠㅠㅠㅠ귀어워요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76
헐 미자 아빠 정쿠기라니ㅜㅜㅜㅠㅜㅠㅠ
이것 또한 재밌겠어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헐... 저렇게 귀여운 애아빠가 웬 말이요! 제 취향 저격 제대로네요 대박 그냥 말잇못...!
8년 전
독자78
아니 진짜 이게뭐람ㅠㅠㅠㅠ넘나 재밌는것ㅎㅠ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여주사이의 애인줄알았는뎁..
8년 전
비회원10.11
오오 작가님 돌아오셨네요!이번글도 기대되네요! 정국이가 애아빠라니 뭔가 신기하네요 귀엽기도 하고요 정국이 아들 예준이도 정국이 닮아서 잘생기고 귀여울거 같아요 여주랑 정국이랑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이번 글도 잘볼게요!!그리고 암호닉은 [거창왕자]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79
헉 [꿀떡맛탕]으로 신청할께요!!!애아빠 정국이라니 무척 기대되는군요 (으뮹) 앞으로 열심히 잘 챙겨보겠습이다 꺄핳
8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 으로 신청이요 내가 원했던 애아빠는 이것이 아니란 말이지말입다 (음흉) 어쨌든 애아빠....역사스러운 날이 생긴 예준이네요 이름도 이뻐라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80
[립꾸뎡]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이번것도 역시 꿀잼입니당ㅠㅠㅠ

8년 전
독자81
아ㅠㅠㅠㅠㅠㅠ[액희]로 신청해요!!ㅠ너뭇귀여워요
8년 전
독자82
[넌나의희망이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83
전정국 닮은 아기라니!!!!!!! 하... 전정국이 너무 좋고 아이고 너무 좋은데 전정국같은 아기라니!!!!!!!!!!
8년 전
독자84
[전주댁]으로 신청해요 능숙하게 아이를 보는 정국이 넘나 설레줍니다ㅠㅠ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독자85
[강변호사]로 암호닉신청이요!!!!뭐죠 이 신선한 글은 뻔뻔한 정국이도 좋고 다정한 지민이도 좋고ㅠㅠㅠㅠ뭔가 삼각관계냄새가 솔솔 나네요ㅎㅎㅎㅎ나니면 어쩌짘ㅋㅋㅋㅋㅋ다음편기다릴게여!!♡
8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대박 오랜만에 인티 들어온 거에 대한 보상을 받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재밌어요!!!!!!!! [0328]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ㅈ제 신알신에 드루와!
8년 전
비회원161.91
헗헐러허ㅓ럴럏ㄹ [이요니용송]으로 신ㅊ청해요 ㅠㅠㅠㅠㅠ
아 넘 재밌는것 ㅠ

8년 전
독자87
[복동]으로 신청합니다!!! 혹시 지민이 여주 좋아하니~?흐흐흐흐ㅡㅎ흐ㅡ흫 나 눈치 빠른데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88
헐 [징징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여...애기 아빠라니 아 정국이 벌써 설렌다 아 예준이는 또 얼마나 귀여울까여...벌써 상상되여ㅠㅠ
8년 전
독자89
[짐꾼]으로 암호닉하겠습니다!! 너무재밌어여 다음편기다리겠습니다♥
8년 전
독자90
헐..2화 어딨죠? 2화... 당장 2화가 시급하ㅏ여..
8년 전
독자91
[쵸코두부]로 다시 신청하고 가요~!! 이번에도 꿀잼! 허니잼!! 일것만 같은 이 느낌! 다음화가 기대가 됩니다!! 이번에도 같이 달려요!!
8년 전
비회원145.39
[핑몬핑몬핑몬업]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국이랑 여주랑 러브라인일것 같았는데 정국이가 애기엄마를 많이 좋아하네요ㅠㅠ... 앞으로 파이팅입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92
[케미스트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처음에 소재보고 정확히 생각하진 않았지만 이런 내용으로 생각하진 않았었는데 이글도 좋네요! 역시 작가님 자꾸 취항저격하시기 있어요? 오늘도 이렇게 작가님 글에 빠집니다..ㅜㅜ
8년 전
독자93
[eeggg]로 람호닉심청해여!저도 이 주제에 투표를 한만큼 다음호가ㅏ 더 기대되요~!~!~!!~!
8년 전
독자94
완전 재밌을꺼같아요ㅠㅠㅠ[내정국]으로 암호닉신청하고가요
8년 전
독자95
[스무디] 신청할게요!!!! 이번 글도 완전 재밌을 것 같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탕탕 스무디 쥬금... 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봉글이]로 또 다시 암호닉 신청 하겠습니다! 아... 예준이 아빠 정국이라니 너무 귀엽네요 ㅠㅠ 여주도 뭔가 쿨한데 귀엽고 아니 막 그래요! 새로운 작품으로 다시 찾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작가님! 알라뷰!
8년 전
독자97
[비비탄알갱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략결혼때 부터 쭉 봤는데 암호닉은 신청하면 제가 기억 못할거 같아서 안했었는데 하려고욬ㅋㅋ 이번 내용도 참신하고 재미있어요 더 뒷내용이 궁금해지고 정략결혼과는 다른 분위기라 또 다른 재미가 느껴져요

8년 전
독자98
[꾸꾸까까]로 암호닉 신청해요! 벌써부터 재밌는 냄새가 납니당ㅎㅎ 담편이 무척 기대되네요!!!
8년 전
독자99
[아카정국]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벌써부터 재밌을것 같은 느낌이..♡
8년 전
독자100
[딘시]로 암호닉신청이요! 와 저는 정국이와 여주의 아이일줄 알았는데 전혀 생각치도 못한 전개였어요.. 앞으로 어떻게 글을 풀어나가실지 궁금해유ㅠㅠㅠㅠ 지민이는 잠깐 나왔는데 설레네요..
8년 전
독자101
[챠챠]로 암호닉 신청해욯! 진짜 사고쳐서 애아빠가 됐다니ㅋㅋㅋㅋㅋㅋ 전 여주랑 사고친줄알았는데....ㅋㅋㅋㅋ 무용하는 여주라니!ㅠㅠㅠㅜ 심지어 자퇴생 애아빠 정꾸!!! 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당ㅇ!
8년 전
비회원188.42
아흑...와 그런데 생각했던거보다 완전히 딴판이네요...[정꾸젤리]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102
[너만볼래]로 신창할께요!!
정국이 정국아!! 사고를 제대로 쳤구맠 쳤어!
것보다 끊는 솜씨가 대단하신데요? 으어어엉!! 궁금하잖아영!!! ㅎㅎㅎㅎㅎㅎ 기다려야겠당ㅎㅎㅎㅎㅎ 여튼 저번작도 재밌었는데 진짜 대박이다!!!

8년 전
독자103
[루이비]로 암호닉 다시 신청이요!
8년 전
독자104
오대박리레요ㅠㅠㅠㅠ이거고완잔기개괴내요
8년 전
독자105
세상에 [쿠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작가님! 아니 짱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 엉엉엉 이번작도 기대하고가요ㅠㅠㅠㅠ사랑해요작가님
8년 전
비회원98.222
[유루]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예준이는 정국이를 닮았다했으니 외모가 장난없을것을 예상하며 애기돌보는 정국이에게 치이고갑니다...으윽 귀여워요
8년 전
독자107
[030901]
신청해용!!!!!!!!!!!!

8년 전
독자108
[비비빅]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이번 글도 정말 기대되네요ㅠㅜㅜㅜㅠㅜ이번 글도 우리 자주자주 봐요♡
8년 전
비회원100.52
[다다눌]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신선한 소재 넘 좋아욥ㅋ 응원합니다!!
8년 전
독자109
[늘품]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전에 암호닉 신청 못 해서 되게 아쉬웠었는데ㅠㅜ암호닉 신청을 하네요ㅠㅠ애기 되게 귀여울것 같네요ㅠㅠㅠ그리고 짐니ㅠㅠㅠ지민이가 여주 좋아하나봐요ㅠㅜㅠㅠ하지만 흐름상...ㅠㅠ여주..!!차석!!!!대단하네요!!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네요!!!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10
[박여사]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8년 전
독자111
쩨짜에... 소재도 그렇고 정국이듀 그렇고... 그냥 전부 다 넘나 귀여운데여....?ㅠㅠㅠㅠ [꽃단]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요!!
8년 전
독자112
[#미리내]로 암호닉 신청해여! 자까님 우리 함께 또 달려봅시다!!!! 정국이랑 여주랑 잘 될꺼 생각하니 벌써 심장이 둑흔둑흔......ㅎㅎㅎㅎㅎㅎㅎㅎ다음편 기대하고 있을께요!!
8년 전
독자113
뭔가 내용이 엄청 참신하네요.. 이 와중에 전정국이 애아빠라니.. 설렙니다. 작가님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14
[아이닌]으로 신청해요!!와..그럼 정국이랑 사고친 여자애는 잘만나고있는건가요??..아이고ㅠㅠㅠ어린나이에ㅠㅠㅠㅠㅠㅠㅠ고생하겠네요ㅠㅠㅠㅠ지민 여주 정국 이렇게 러브라인이 생길것같은..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15
[청보리청]으로신청할께요! 잘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16
[ 야생 ] 암호닉 신청이여 정국이가 사고쳐서 애 아빠라니!!!
8년 전
독자117
줍줍이 다시신청합니다~![줍줍]신청이요!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고스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새글도 굿....제심장 힘드러쥽니다...!!바빠서인티잘못들어오는대 ㅠㅜㅜㅜ들어오면꼬박꼬박볼께여 ㅠㅠㅠㅠ감기조심하세요!
8년 전
비회원132.62
헐....자까님...나 작가님 사랑해도되죠.....그냥 사랑할래요ㅠㅠㅠㅠㅠㅜㅠㅠ[핑핑이]암호닉 신청이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꾸기내남편❤]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어머어머 ㅠㅠㅠ유부남??ㅠㅠㅠㅠ정꾸가 유부남 ㅠㅠㅠ 이런소재 신.선.해 유후 꼬박꼬박 챙겨볼개요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더.럽. 나만의 T |-|E |_O/e♡

8년 전
비회원112.71
[소진]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정략결혼도 멋졌는데 이 글 마저ㅜㅜㅜㅜㅜㅜㅜ 아 대작냄새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9
[물결잉]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34.173
[계란말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정략결혼도 다 보고왔습니다..짱짱 텍파 못받은게 아쉬워서라도 암호닉 신청해야겠습니다 이번글도 같이 달려요!
8년 전
독자120
ㅋㅋㅋㅋㅋ 재미있는데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신알신도 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21
다음편 빨림빨리!! 작가님 재밌어요!!! ㅎㅎㅎ
8년 전
독자122
[초록비]신청할게요!!! 울꾸기 넘나귀얍...
8년 전
독자123
흐에ㅠㅠㅠㅠㅠㅜ애기가ㅜㅜㅜㅜ애기르류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ㅜㅜㅜㅜ능숙한거봐ㅜㅜㅜㅜㅜㅜㅇ러마나멋잇을까 크흡...
8년 전
독자124
[꾸꾸낸내]로 신청해여 하앙 ㅠㅠㅠㅠㅠㅠㅠㅠ애아빠 정구기라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5.160
[맞춤형꾹] 으로 신청이요!!!
녹아든다 녹아들어요ㅠㅠ! 이번에도 핵잼삘! 작가님과 함께 달립니다!

8년 전
독자125
인꺼같아요ㅠㅜ대박ㅜㅜㅜㅜ 진짜 재밋어요
8년 전
독자126
크리스마스에 머했길랳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27
[영고짐] 으로 신청할게융-♡
넘나 흥미 진진해요ㅎㅎ

8년 전
비회원47.115
[도손]으로 신청합니다! 작가님 저번 글 때 신청 못해소...너무 아쉬웠는데 신청할 수 있어서 좋네요!ㅠ
8년 전
독자128
와... 암호닉 신청 할께용ㅎㅎ 꼬마이모로 암호닉 신청 해주세요ㅎㅎ 와 후속작이 너무 재밋는거 아니예요? 예준이도 너무 귀여울껏 같아요ㅎㅎ 우리 짐니 망개 여주친구로 나오는데 왜 이렇게 사랑스러울까요ㅎㅎ 스토리가 진짜 너무 재밋는것 같아요ㅎㅎ 앞으로의 여주와 정국이가 너무 기대되네요ㅎㅎ 빨리 다음편도 읽고 싶어요ㅎㅎ 글 잘 읽었습니다ㅎㅎ 다음편도 기대할께요ㅎㅎ
8년 전
독자129
[덮빱] 신청할게요! 이번 글에도 기대가 됩니다! 정국이 애기 생각하니까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헑좋아여ㅋㅋㅋㅋㅋㅋ정국이가익숙하게분유타먹이는거먼가상상되여ㅋㅋㅋㅋㅋ전제목만보고여주랑정국이사이에서생긴애기일줄알았는데...이러다가진짜엄마오면!!.....아상상만해도재밌는데여완전!!!!!연재해주세요♡♡♡♡♡암호닉[양선이잉]으로신청해유♡♡♡
8년 전
독자131
오졌다 진짜 [샘봄]으로 신청해요 ㅜㅜㅠㅠㅠㅠㅠ 이런 대작 스멜 폴폴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1.38
[파란]으로 신청이요!!
8년 전
비회원125.65
하이린으로 신청하곡 갑니다 총총총...
8년 전
독자133
[지호]로암호닉신청합니다 오ㅑㄹ케 인물들이 바람직하지말입니다
8년 전
독자134
흐서닌거러니래니러[민이]로 신청할께요ㅜㅜㅜㅜㅜㅜㅜ대박
8년 전
독자135
허ㄱ 갓 세상에 이게 뭐람 넘나 좋아요 지민이도 좋고ㅠㅜㅜㅜㅠㅜ 정국이 너 이자식 사고 거하게 쳤네요
8년 전
독자136
어흐?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해두 돼요???? [러폽]으로 신청할래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7
[늘봄]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문장하나하나읽을때마다 정국이의 모습이 상상되면서...너무 설레요ㅠㅠㅠㅠ♡♡ 1화부터 같이 정주행하다니!!! 너무 좋아요♡ 작가님 오늘도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39
[롸롸롸] 로 신청합니다! 역시 내 작가님 역시 사랑이구만요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1.237
와ㅜㅜㅜ너무재밌어요ㅜㅜ[꾸기는애아빠]로암호닉신청하고갑니다~
8년 전
독자140
으윽 너무재밋어ㅡㅋㅋㅋㅋㅠㅠ 뿌애앵 정국이아빠 너무세쿠시한걸ㅠㅜㅠㅠ
8년 전
독자141
[모찌한 윤기]로 신청할게여....작가님 정략결혼도 잘 봤지만 이거도 좋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제 스타일이에요ㅎㅎㅎㅎㅎㅎㅎ그나저나 애기가 정국이를 닮았다니..ㅠㅜㅜㅠㅠㅜㅠㅠ완전 귀여울거 아니에여ㅠㅠㅡㅠㅜㅜㅠㅜㅠㅜ그쵸?ㅠ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그런 애기 있음 한번 보고싶어요ㅠㅠㅜㅜㅠㅠ 암튼 신알신 신청해두고 가용ㅠㅠㅜ그럼 뿅❤
8년 전
독자142
[버뚜] 신청핳쎄어영!!! 1화만 읽엇는데도 넘나 재밋는것...! 겁나기대외여영엉
8년 전
독자143
암호닉 [코코몽]으로 신청합니다!!!!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44
어머 세상에 세상에...! 취향저격 제가 진짜 이런거 핵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5
.....여주랑 그럼 정국이랑 사랑에 빠지고....헐
8년 전
비회원82.173
[몽또몽또]로신청할께욥!!!잘보고갑니다우ㅜ
8년 전
독자146
[뿌뿌]로 다시 신청해요! 으어ㅠㅠㅠㅠㅠ완전 대박 삼각관계가 되는것인가요?전정국 벤츠남이네 자기가 책임지게 한다고 하고
8년 전
독자147
[인생꾹팅]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48
핫대박퓨ㅠㅠㅠㅠㅠㅠ[콜라에몽]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ㅠㅠㅠㅠ와겁나발리는데여글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175
[꾸뀌]로 신청할게요!취향저격이네요♥탕탕!!
8년 전
독자149
[꽁치]로 신청해요!!! 와 작가님 이번에도 대박 예상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하 너무 기대돼여 도키도키
8년 전
독자150
헐ㅠㅠㅠ[얏호]로암호닉신청해요ㅠㅠ대박너무좋아요♡♡짱짱
8년 전
독자151
애기아빠 전정국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2
[뉴밍뉴밍]으로 신청할게요! 드디어 정국이와의 동거가ㅋㅋㅋㅋㅋ 시작되었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43.103
[설렘사]로 다시 신청할개요~
8년 전
독자153
[윧]이요ㅜㅜㅠㅠㅠ아넘나귀여운것....예준이얼굴상상되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쥬금)
8년 전
독자154
[제페토]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저도 제목 보고 여주랑 정국이가 사고를 친 뒤 그 이야기를 풀어내는 건 줄 알았는데 의외의 반전이 있어서 더 재밌게 본 것 같아요 앞으로의 이야기도 기대합니다
8년 전
독자155
[바다맛사탕]으로신청할게요 진짜신선해요
8년 전
독자156
[꺄륵]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소재도 특이하고 너무 재미있어요!!ㅠㅠ 신알신 하고가요♡
8년 전
독자157
[현지짱짱]으로 신청할게요~!!! 정국이가 애아빠라니 신선한 충격ㅋㅋㅋㅋㅋㅋ 아 얼른 다음화가 기대되네용~~!
8년 전
비회원172.155
헐 애아빠라니 [홉스]로 신청해요
8년 전
독자158
[꾸꾸R] 다시 신청해요! 애기가 얼마나 귀여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엔 여주도 너무 익숙 해져 있을 거 같으느낌ㅋㅋ
8년 전
독자159
[띠뚜]로 신청할게요!
정국이와의 뚜루뚭을 기대했는데 현실은 지민이와의 뚜루뚭일까요(씨익
잘 보고 갑니다! 이런 글 넘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60
[꼬북꼬북]으로 신청이요! 넘나 참신한 것...여주 애기일줄알았는데...!
8년 전
독자161
(원블리) 암호닉 신청이요!!! 진짜 재밋을꺼같아요 ㅠㅠㅠㅠ 정국이가 애어빠라니 너무 좋은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3
엌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을것같아요ㅋㅋㅋㅋㅋ(밀짚모자)로암호닉신청해요!!!!♥
8년 전
독자164
[현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165
으허허헣ㅎ 설렌다완전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6
[크림치즈] 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첫편부터 완전 꿀잼 ㅠㅠ 다음편 얼른 보고싶어욤 .. 애엄마가 유학을 가다니.. 그리고 자퇴생 꾹 ㅠㅠ 진짜 생각지도 못한 전개네요! 잘 보고 갈게요~
8년 전
독자167
허류ㅠㅠ 왜 떨리는 목소리!!! 작가님 끊으시는거 대박이에요....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168
[히동]으로 암호닉신청해요!
8년 전
독자169
[화학]으로신청이요ㅜㅜㅜㅜㅜㅜ참신하다진짜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70
[호빗]으로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171
0207이에여아준어ㅓ재중이게뉴머야ㅏㅈ유완번구으가매라ㅜㅜㅜㅜㅜ야ㅏㄷ너어자우쩡국아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6.180
[입틀막]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72
헐ㅜㅜㅜㅜ정국아 아기아빠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재밌겠다ㅠㅜㅜㅜㅠ
8년 전
독자173
꺄아아아아어엉ᆞ어엉ᆞ 순간 저만 사고친 여학생 박지민이 떠오른건가여^♡^ [전정국아내협회장]으로 암호닉신청해요ㅠㅠㅠ예준이와 정국이와 탄소의 생활이 정말 기대됩미다ㅠㅠㅡ흑흑 분위기 너무 상킁하구여.. ㅠㅠ
8년 전
독자174
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뻐라 이뻐라 분위기 좋구녀
8년 전
독자175
헐 전정국이 애기아빠라니....[뷔밀병기]로 암호닉부터 신청하고! 세상에 애기가 애기아빠라니..? 하앙 너무 좋다능.......아빠미 돋는다 이제 진짜 아재네?ㅋㅋㅋㅋㅋㅋ전정국 아재미..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여주야 고생이 많구나 헣허
8년 전
독자176
헐 뭐여 겁나 설레는데요? 헐 헐 대박 ㅎㄹ 쩐더 ㄹ [깡빵]으로 암호닛 ㅚㄴ팡해도 됳가요 작가님 사할해요 아 너뮤 닿아요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7
신선해요...![현야]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178
안녕하십니까!! 이제 다시 정략결혼에서 새로운 작이 나왔군뇨!! 정략결혼 때의 암호닉과 똑같이 [호석이두마리치킨]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유!!! 이번에도 1화부터 완전 삘탔는데여 솔직히 꿀잼.. 분위기 좋아유!! 다음화까지 기다릴게영
8년 전
독자180
[음표★]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사고친정꾸랑 아가라니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39.64
[률]로 신청해요!
8년 전
독자181
[복숭복숭아]로 암호닉 싲ㄴ청할게요 이런 전개 넘나 좋은것 ㅜ
8년 전
독자182
[3시 1분]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뭔가 아기의 하얗고 포동포동한 얼굴이 상상이 되서 엄마미소가 절로 지어졌어요! 고등학생이지만 진짜 능숙하게 아빠 역할을 해내는 정국이 모습이 신기해요. 아기가 어떻게 자라날지 궁금하네요!!
8년 전
비회원245.118
헉 애아빠 정국이.. 미숙한 애아빠가 아니라 넘나리 능숙한... [찬아찬거먹지마] 신청할게요.. !
8년 전
독자183
(충격)ㄷㄷ정국이...우리정국이가ㅇ..애아빠라니..!
8년 전
독자184
[아망떼]로 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
8년 전
독자185
우앜ㅋㅋㅋㅋ 사고친아이가 여주가아니라서 조금 아쉽긴하지만..호호..그나저나 정국이닮은 애기라니ㅠㅠㅠ너무 좋네요ㅠㅠㅠㅠ[민윤기]로 암호닉신청해요!
8년 전
독자186
[오타]로 선ㄴ청항게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ㅇ엨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전정ㅇ국 사고치다니 진짴ㅋㅋㅋㅌㅋㅋㅋㅋㅋㅂㄷㅂㄷ..... 하 이 놈ㅁ쉐ㅔ키ㅜㅜㅠㅠㅠㅠㅠㅠ진짜ㅜㅠㅠㅠ게다가ㅠㅠㅠ여자애는 유ㅏㄱ보내고ㅠㅠㅠㅠ왜 너가 다 부담해ㅠㅠㅠㅠㅠㅠ니 바보야ㅜㅠㅠㅠ!!!@!!!! 어휴 진짜ㅜㅜㅠㅠㅠㅠ답답하다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1.150
민트초코치약맛 으로신청하께요!!!!!
전처음에찌통물인줄알고,,,, ㅠㅠㅠㅋㅋ

8년 전
독자187
암호닉 [두둠칫]으로 신청할게욬ㅋㅋㅋㅋ아니 전정국 ㅋㅋㅋㅋㅋ대책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8
[자몽자몽 ♥]로 암호닉 신청이요!!!! 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 기대 정말많이 되네요!!!!
8년 전
독자189
뭐야뭐야. 지민이가 여주좋아하는거에요??? 스에상ㅜㅜㅜㅜㅜㅜ근데 예준이 엄마나빠. 유학이라니. 그냥 좀 안좋게느껴져. 전정국 이놈아 으이그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90
왁...재밌을것같아요! ! 잘읽었습니다! !!
정국이와 여주가 아이를 어떻게 돌보며 지낼지 궁금하네여 ㅎㅎ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92
[쌍쌍바]로 암호닉신청합니당!
8년 전
독자194
[바람떡]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반갑습니다 작가님 ㅎㅎ 함께 달릴게요
8년 전
독자195
[피스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함께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96
허얼 앞으로 볼 작품이 하나더 늘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휴ㅠㅠㅠㅠㅠ곧있음 셤기간인데 큰일났지만 그래도 작가님따라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같이화이팅해요!
8년 전
독자197
[꿈틀]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비회원131.50
[꼬꼬진] 으로 신청할게요! 소재 완벽하구여 작가님도 완벽하구여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다람이덕]으로 신청해요!! 재밌어요 작가님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9
아아니 이런 애아빠라니 발립니다 싹싹.[아이타]로 신청이염
8년 전
독자200
[쿸키]로 신청이요...! 주제가 넘나 신선한것...... 방금 졍략결혼도 정주행........왜 지금 봤는지 너무 후회되네요...^ㅁ^
8년 전
독자201
[꾸엥] 암호닉 신청해요ㅠㅠ!!! 대작스멜..ㅠㅠㅠㅠ 그 전 작품도 얼른 보러가야되겠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2
헐 세상에 작가님 [쿠카]로 신청합니다!!!세상에 지나치게 필요 이상으로 재밌짢아요!!!!
8년 전
독자203
[무리]로 암호닉 신청 합니다!!
8년 전
독자204
ㅠㅠㅠㅠㅠㅜ부담될까버ㅏ 자기가 키우겠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5
[달달한비]로 신청합니다! 아 여주 애기가 아니였군요오오오 소재 너무 신선하고 좋아욯ㅎㅎ
8년 전
독자206
[전정꾸우욱]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228.187
헐헐헐대박이에여ㅠㅠㅠㅠ[솔트말교슈가] 로 신청해욤
8년 전
독자207
[천하태태평] 으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208
대박 ㅋㅋㅋㅋㅋ 아니요 완전 신박한데요 ㅋㅋㅋㅋㅌ 지민이랑 삼각관계인가요 ㅎㅎㅎ 정국아 애 잘보넹 ㅎ 아니 근데 그래서 여자랑은 헤어진거야..? 암호닉은 [박력꾹]으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209
정국이가 애아빠라니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신알신허고가요
8년 전
독자210
[꾹이만세]로 신청합니다!!
이런 거 좋습니다 정말로ㅠㅠㅠㅠ 본격 n각관계 시작인가요~^^ 전개가 어떻게 될지 넘나 궁금하군여

8년 전
독자211
[계주소년단]으로 신청합니다!!!! 정꾸 넘나 귀여워..
8년 전
비회원201.73
[묭맹]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예준이도 귀엽고 정국이도 귀여워요 헝허유ㅠㅠ
8년 전
독자212
[정국이마누라] 신청해요!
아 세상에 저 여자가 잘못했네요.. 하 근데 예준이가 아빠 닮아서 귀여우니까 봐주죠 뭐..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대작이 될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잘 보고 가용

8년 전
독자213
[전정국밥] 암호닉신청이요!!!
첫화부터 흥미진진하네요
사고친 정국이라니 흐흣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빨리돌아와주세욤ㅎㅎ

8년 전
독자214
[자몽 선키스트]로 암호닉신청함니다!!! 여주랑 사고쳐서 애아빠가되면 더좋겠지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음화가 어떻게 될지궁금하네요!! 재밌어요 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153.131
작가님 새작품으로 만나서 기분좋아요! [펄라이트페리윙클]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15
[짜몽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처음에 여주랑 사고 쳤다는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재밌을거같아요 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독자216
[또비또비]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넘나 신선한 소재라 기대되네요!!
8년 전
독자217
넘 좋아요!! [꾹단이]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비회원180.171
[만만세]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218
꺄하항항 봄인가봐요 정말~~ 꺄항항 애기도 생기고 꺄항~ 지민이도 좋고 정국이도 좋고~~ 봄이왔써욤
8년 전
독자219
세상에 정국아 ㅠㅠㅠㅠ 애아빠라니 사고라니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호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롤!!!!! 그럼 정국이도 열아홉인데./..여자가 애낳고 여자 유학가고 정국이 휴학....? 암호닉[사이ㄷr]로 신청해요!
8년 전
독자221
[크슷]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ㅎㅎㅎ 아 초반부터 재밌는데.. 재미없다뇨 심지어 지민이도 나오고 응흫ㅎㅎ 계속 앞으로가 기대되여!!
8년 전
독자222
[김똥쟁]으로 암호닉 신청해오...♡ ㅎ ㅏ 이게 무슨 애아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ㅜ저 그런거 좋아하는데ㅠㅜㅠㅜㅜㅜㅜㅜ감사해오 작가님..♡
8년 전
독자223
[우린]으로 신청합니당! 헐 정국이가 애아빠라니!!!!!!!진짜 재미있을거같아요ㅠㅠ기대할게용
8년 전
독자224
[백열] 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전정국이 애아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225
으아아아아아 예준이 실물한번 보고프다....얼마나 귀여울까 쩡구기의 아들이라면...와 진짜 처음에 여주랑 사고쳐서 그렇게 된줄 알았는데...진짜 반전의 반전이네여...다시한번 예준을 찬양하고~~~[녹차라떼]로 신청할께여!!!! 자까님 제 뽀뽀를 받으세여!!!
8년 전
독자226
[포도가시] 신청하고가요!! 헐 정국이가 애아빠라니...아니..그ㅓ것도...엄마가...애엄마는...유학..ㅇㅅㅇ...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 기다리고있겠습니당!!♥
8년 전
비회원24.33
[망고꾸기] 로 신청할게요!! 항상 잘보고있습니다ㅠㅠㅠ 정력결혼이랑 암호닉 같이 받는건가요...?
8년 전
독자227
[쿠우]로 신청해요! 신알신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29
완전 잘읽고갑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0
아니예요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잘 읽었어요 ㅎㅎ
8년 전
독자231
[라스트]로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ㅠㅠ 제가 좋아하는 관계ㅜ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뮤ㅠㅠㅠ
8년 전
독자232
[작가님사랑해요] 로 신청할게요 신알신 하구 갑니당~
8년 전
비회원9.187
[흥탄♥]으로 암호닉신청할께요~ 이번에도 잘부탁드려용~
8년 전
독자233
대박...이게..도대체...ㅠㅠㅠㅠ애아빠라니ㅠㅠㅠ여주가 예고다닌다니ㅠㅜㅜ세상에 너무 좋네요ㅠㅠㅠㅠ기대됩니다 잘보고가요!!!작가님!!
8년 전
독자234
[수박]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숩니다ㅠㅠㅠㅠ아 기대된다
8년 전
독자235
[독자1] 로 암호닉 신청이요! 정국이 애아빠 그건 또 색달라요 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236
헐 ㅠㅠㅠㅠㅠㅠ 이런 소재좋아요ㅠㅠ암호닉 [넘나얄루인것]으로 신청할께욧!
8년 전
독자237
분위기가 뭔가 좋네요....ㅎㅎㅎㅎㅎㅎ 신알신 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38
세서ㅏㅇ에마상ㅇ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선한소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신첟이요!! [태태]
8년 전
독자239
[뷔요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ㅎㅎ 신선한 소재인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ㅎㅎ 정국이가 앞으로 여주와 어떻게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지 너무 궁금해요 ㅎㅎ 그리고 예준이가 앞으로 어떤 매력을 더 보여줄지도 기대가 되네요ㅠㅠㅠ 다음편 기다릴게요 ㅎㅎ
8년 전
비회원234.168
[애플망고]로 신청할게요! 1화부터 너엄나 재밌는 것 ㅠㅁㅠ
8년 전
독자240
헐!!!정국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1
[채꾸]로 신청해용ㅇ!!
8년 전
독자242
벌써 다섯 번째 읽으러 왔어요 다음편은 언제 나올까요..
8년 전
독자243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달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능숙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4
오..오오.. 아니 므ㅓㄴ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무언가 되게 몽글몽글하구..힛
8년 전
독자245
헐헐헐헐헐헐헐 넘나좋은것..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6
애아빠래!!!애아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중기대
8년 전
독자247
[플랑크톤] 으로신청해요!!
8년 전
독자248
어머어머....정략결혼차기작이...!!!!모르고있었다니...그렇게기다렸는데일주일이나지체를...늦게봐서죄송해요ㅠㅠㅠㅜ암호닉이나신청하러가야겠다!!!
8년 전
독자249
허억 애아빠 전정구욱... 자퇴하고 여기로 도망왔...^_ㅠ 다음 편 읽으러 갑니다!
8년 전
독자250
정국이가 사고를 치다니!!!!
신알신할게요!!작가님!!

8년 전
독자251
으어어오옹어어아아ㅏ앙 홀...지민이... 지민이 좋다 ㅠㅠㅠ [풀네임정호석오빠] 신청할게요 !!!
8년 전
독자252
세상에 조금 늦었지만 정주행 시작합니다!
8년 전
독자254
어머 되게 새로워요ㅋㄲㅋㄱㅋㅋㅋ 육아라니ㅋㅋㅋ
8년 전
독자255
으아 사고친 정국이라니 좋아요♡♡♡♡
8년 전
독자256
헐...취적...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하던글이예요ㅠㅠㅠ
8년 전
독자257
오호오오오우오옹신작이네요작가님!!!!
8년 전
독자258
세상에ㅠㅠㅠㅠ정국이가 애아빠라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9
보라도리 입니다.!
지미니...사심...폭벌?

8년 전
독자260
정국이애아빠??!!!!!!! 워어 다음편보러갈게요!!
8년 전
독자261
정국이가 애 아빠라니ㅠㅠㅠㅠㅠ 고딩이라니ㅠㅠㅠㅜㅜ 세상에...
8년 전
독자262
흐얼 전화 뭡니까 므ㅓㄴ데여 ㅇㄴ으우ㅜㅇ 작가니무누으우아아아아앙
8년 전
독자263
와 진짜 재미써여 신알신하고 가요ㅠㅠㅠ 정국이가 애아빠라니ㅠㅠㅠ
8년 전
독자264
예준이♥이름 정말 예쁩니다! 그나저나 짐니는 짝사랑 중인가요?? 여주도 쌤쌤인가????
8년 전
독자265
헐...지금 딴여자 애를 데리고온거야????ㅠㅠㅠㅠ너무해ㅠㅠㅠ전정국...ㅠㅠㅠ그치만 니애라면...후어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6
세상에전정국이!!애아빠라니!!!!이건!꼭봐야해!!!!!!!어머!!
8년 전
독자267
정략결혼부터 지금까지 너무 좋아요ㅠㅠㅠ 너무 바빠서 지금에나 들어왔는데 ㅠㅜㅜ 철별이여쑈ㅡㅂ니다!!
8년 전
독자268
대책 없는 애아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애아빠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9
엄머..정국이가...애아빠...뭔가 설레는것
8년 전
독자270
정국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짐니ㅠㅠㅠㅠ 둘 다 설레미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1
애아빠라뇨ㅠㅠㅜㅜ 너무 바람직하네료ㅠㅜㅜ
8년 전
독자272
와 애아빠라니...애아빠라니...작가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73
오!!재미의 향기가 솔솔~~
8년 전
독자274
방소에여!!!!!!! 애아빠... 사진보면 완전 애긴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하러가욥!
8년 전
독자275
정주행 시작이요~
정국이가 애아빠라니 ㅠㅠㅠ

8년 전
독자276
헐 짐니랑 같은 학교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국아 혹시 제정신이니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7
애아빠라니ㅜㅜㅜ정국이가ㅜㅜ
8년 전
독자279
??????? 나니???? 애기가 애기를 돌봐요!!!! 완전 신선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0
시상에나마상에나 정국이가 사고를?!?!너무재미있을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합니다!!
8년 전
독자281
시상에 애아빠 정구기라니!!!그것도 사고쳐서...!!!!도키도키해요...!!!!
8년 전
독자282
정말 신선해요!! 정국이가 애 아빠라니!!
8년 전
독자283
밤비 입니당 애아빠라니...정국이가...아빠라니ㅋㅋㅋㅋ상상이 안가요 다음편 보러가용
8년 전
독자284
작가님 안녕하십니까!!!! 이제부터 정주행할게요!!루루룰룰 전 절대 중간고사고 내일이 전공시험이라 2시간 밖에 못자서 미친게 아니에요...허허허
8년 전
독자285
ㅜㅜㅠㅠㅠㅠㅠ작가님!!! 정주행하갰습니다❤️
8년 전
독자286
주제가 참 신선해서 좋네요 이 좋은 걸 이제야 알다니!!
8년 전
독자287
정국이가 애아빠라니ㅠㅠㅠㅠㅠ심쿵ㅠㅠ정주행이요!
8년 전
독자288
정주행 시ㅈ작! 하하ㅏ 제가 생각ㄱ하는 애아빠는 여주와 꾸기ㅣ가 사고쳐서 낳은 아카ㅏ..하하
8년 전
독자289
뭐야ㅠㅠㅠㅠ전정국 왜이렇게 태연햌ㅋㅌㅌㅌㅌㅌ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정국이가 밝아서 더 웃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워긍정!
여주 진짜 어이가 탈탈 털렸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1
애아빠 정국이에다가 무용하는 지민이라니ㅠㅠㅠ
8년 전
독자293
세상에 ㅠㅠㅜ
8년 전
독자294
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애아빠.. 능숙한모습에 설레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96
어린애에게 애기가 생기다니요 어머낫 후우웃
8년 전
독자297
아하 설마 정국이란 여주가 사고친건줄알았더니 다행히 그건아니네요ㅎㅎ
8년 전
독자298
세성에정국이가 ㅇ아빠라니...
8년 전
독자299
예준이탄생과정 일일히보고하는 전정국ㄱ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웃긴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박지민을 파겠습죠
8년 전
독자300
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대책없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1
헐ㅠㅠㅠㅠㅠㅠ 짱 좋아요ㅠㅠㅠㅠㅠ 정주행 시작할게요!
8년 전
독자302
옴마....정ㄱ국이도 대박이지만 일단 지민ㄴ이가..ㅠㅜㅠㅠㅠㅜㅜㅜ현실에는ㄴ 왜 저런 무용학도가.. 제주변엔 왜 저를 도와주는 무용학도가 없는걸까요 하 여주가 벌써부터 부럽네용 오늘 시험도 끝났으니 정주행할게요!!!!!!!
8년 전
독자303
헐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304
애아빠라뇨 ㅋㅋㅋ 넘나 귀엽잖아요 아빠닮은 아들 ㅠㅠ 넘나 좋은거ㅛ
8년 전
독자306
전정국이 애아빠라는 전제하가 너무 발리는 거 있죠?ㅜㅜㅠㅠㅠㅠㅠㅠ 전정국이 애아빠래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7
애아빠....말다했네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8
정국이가 애아빠라니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9
정국이가 애아빠라니 ㅜㅜㅜㅜ 아가가 아가를 키워 ㅠㅠㅠㅠㅜㅠㅠ 정국이 애기는 얼마나 이쁠까..
8년 전
독자310
헐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정주행 시작^^
8년 전
독자311
왜 이걸 이제 야 봤죠ㅜ 넘나 재밋는것!!!!! 정주행 시작하비나다ㅏ
8년 전
독자312
어머나 세상에 저 왜 이제 이런 글을 본거죠?? 완전 재밌습니다ㅠㅠㅠㅠㅠ당장 정주행하러 갑니당!!
8년 전
독자313
오마이갓... 다음편 얼른 보러갑니다
8년 전
독자314
지미나.. 으으으응대박 어케어케ㅜ너무 좋다 즌증그기는.. 대형사고 진짜 쳤네
8년 전
독자315
워메 정국이가 애아빠라니...!!! 얼른 다음화 보러 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316
아 저 왜 이거 지금 봤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 당장 정주행하러 갈게요 정국이 능숙한 게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7
정국이 애아빠인 거 좋고요~~~~ 완전 좋은 소재입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318
세상에나......애아빠라니....넘나발린다....
8년 전
독자319
와 전정국이가 애아빠라니...일단 소재부터 너무 흥미진진하네요 꺄륵!
8년 전
독자320
정주행 시작해용ㅎㅎㅎㅎ헿
8년 전
독자321
세상에 마상에 이작품을 이제야 보게되다니.....세상에 마상에 전정국이 애아빠라니...
8년 전
독자322
헉 제목만 보고 당연히 애엄마는 여주일줄...! 삘납니당
8년 전
독자323
고딩에 애아빠라닛........이럴슈가...
7년 전
독자324
헐 너무 재밌어보여요 ㅠㅠ 정주행 스타트
7년 전
독자325
왜 이제야ㅠㅠㅠㅠㅠㅠ보는걸까요ㅠㅠㅠ정주행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26
왠열 진짜재미있어요ㅜㅜㅜㅜ 정주행ㄱㄱ
7년 전
독자327
어멋..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인티들어오자마자 봅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328
이제야봤네요ㅠㅜㅜㅠㅜㅜㅡㅜㅜ 재밌어요ㅠㅜㅜㅡㅜㅠㅠ
7년 전
독자329
아이고 즌증그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책임지는모습 멋이따...
7년 전
독자330
오오오 좋은데여!!! 전정국이 애아빠라니 ㅠㅠ 정국이도 아카쨩인데 아기가 아기를 키우는건가요...하긴 정국이의 아재같은 맛이 있긴하지...
그나저나 지민이 뭔가 취향저격이네요....다정다감 스타일....와♥

7년 전
독자331
드디어 보러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을거같습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어서다음편보러갈게요 ...ㅜ사라ㅏㅇ합니다 ...
7년 전
독자332
헐 아니 제가 이걸 왜 이제야 봤을까요ㅠㅠㅠㅠㅠ정주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3
아직 1화밖에 안 봤는데 너무 재밌어요..뭔가 신선해요!?빨리 정주행해야할듯!
7년 전
독자334
앜ㅋㅋㅋㅋ넘나당황 여주랑사고칰게아니였구낰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35
탄소친구한테 추천받고 헐레벌떡 와써요 암호닉은 이글에 신청하라 써있지만 목록보니 신청방이 있네요!!!!!!!!얼ㄹ른정주행을!!!!@@
7년 전
독자336
뷴허아아아아ㅏ아각 작가님정주행하러왔어요❤️
7년 전
독자337
정국이가 사고를..애아빠..아빠미 낭낭해서 좋닿ㅎ
7년 전
독자338
헐.....?꾹아....헐?나니??
워매....사고라니......워매....깜놀쓰

7년 전
독자339
애아빠 정국이라니!!ㅠㅠㅠ 애기가 애기를 낳았넹 ㅋㅋㅋㅋ정주행가요 ㅋㅋㅋㅋㅋ재밌게 읽을게욬ㅋㅋㅋㅋ
7년 전
독자340
???정국이랑 여주가 사고친 게 아니라구여????
나니??? 이게 뭐지...일단 소재는 신선하다...
학교 못 다닐만 했네....
아 근데 진짜 충격...충격....쇼크...일렉트릭 쇼ㅋ...아 이게 아니고 암튼 여주가 애 엄마가 아니었어.....엄마가 아니야....

7년 전
독자341
초록글 보고 왔습니다...!! 오늘 새벽 정주행글은 이건가여ㅠㅠ 벌써부터 재밌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343
작가님...ㅠㅠㅠ이작품을이제서야 본 저를 용서하세요 ㅜㅠㅠ
7년 전
독자344
정국이가애아빠.... 핰 넘나죠은것..
7년 전
독자345
아 헐 정주행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6
정주행할게요!!!! 애아빠라니 벌써부터 흥미진진!!
7년 전
독자348
혀랴어러러ㅓ어어어ㅓㅓ 예스잼 예상 정줴우시작
7년 전
독자349
정국이 너무 뜬금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가 기대됩니다!
7년 전
독자350
워후다음편디보러갑니아
7년 전
독자351
ㅑ갸갸하하ㅏ하하핳 저 정주행해요!!!!! 꺄하하하햐햐ㅑㅎㅎ 여주도 차석이라니 놀랍고 크리스마스때....음...어...음오아예.....정국이도 놀랍닿ㅎ
7년 전
독자352
사고라니.......근데 멋있어 책임감있는게....
7년 전
독자353
2... 2편은 없지만 정주행 하러 갑니다 내가 보는데 내용이 중요 큭...! 아니에오 전 잘 볼 수 이써오
7년 전
독자354
정국이가 애 아빠라니요 ㅠㅠㅠㅠㅠ 애기가 애기를 키우네요...8ㅅ8
7년 전
독자355
엏... 작가님 글 너무 좋아서 시간을 흘러흘러 예전작들까지 넘어왔어요 헿 짱이에요!!!
7년 전
독자356
으아ㅠㅠㅠㅠㅠㅠ 정주행합니다!!!! 애아빠 정국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 기대됩니다
7년 전
독자357
지민이 ...그렇게귀엽게얘기하면 내가설레잖아
7년 전
독자358
후우ㅜㅜㅜㅜ 육아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9
그 유명한 애아빠 정주행 하러 왔습니다 ㅎㅎ
7년 전
독자360
어우세상에나마상에나주제가엄청파격적이네요..근데뒷내용궁금해요ㅋㅋ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362
세상엨ㅋㅋㅋㅋㅋㅋ 정국이...ㅠㅠㅠ 무용하는 지민이라니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3
어머나 정국이.....다음화 보러갑니다 ❤️
7년 전
독자364
너무 재밌어요ㅠㅠㅠ잘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365
오오오 완전재밌어요!!!
7년 전
독자366
우왕 정주행해요!
7년 전
독자367
정주행 합니다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68
애아빠라니... 넘나 조아욬ㅋㅋ
7년 전
독자369
1년전 꺼지만 정주행 중이에요!! 너무 재밌어요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0:42 ~ 5/18 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