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보니킴 전체글ll조회 10390l 11





[NCT/마크] 남동생친구가 나를 좋아하는 썰 10 | 인스티즈


[NCT/마크] 남동생친구가 나를 좋아하는 썰


W. 보니킴










10








아슬아슬하게 학교 도착했는데 반에 들어오자마자 재현이가 나를 보더니 일어섰다. 하필 선생님이 와서 다시 앉는 재현이.

뭐야. 나한테 무슨 볼일이라도 있나. 가방을 책상에 걸고 체육대회 예선에 대해서 알려주고 7교시때 반티정하라는 선생님의 말씀이 끝나자마자 벌떡 일어나는 재현

살짝 놀라 재현이를 쳐다봤는데 저런 표정. 존나 화났다는건데. 내가 뭐 잘못한거 있나?



" 왜 무섭게 쳐다봐. 내가 뭐 잘못한거 있어? "



[NCT/마크] 남동생친구가 나를 좋아하는 썰 10 | 인스티즈


" 내가 무슨일 있으면 말하라고했잖아. "


" 뭐를.. 아. "



아차했다싶었는데 근데 얘가 그걸 어떻게 알아? 물어볼려고했는데 내 손목을 꽉 잡고 반에서 나왔다. 그리고 어디론가 가는 재현이.



" 야! 어디가!? 손목 아파! "


" 사과받으러 "


" 뭐? 이미 끝난건데 왜 사과받으러가. "


" 내 앞에서 받아. 내가 많이 참았어. "



손목이 시큼했다. 힘이 너무 세서 결국 2학년복도로 갔다. 도착하면 역시나 여자후배들이 재현이를 일제히 쳐다보기 시작했고 웅성거리기 시작했다.

아, 짜증나. 이런 시선. 입을 꾹 다물고 결국 재현이를 따라갔다. 반 안으로 들어가서 당황스러웠다. 이게 뭐야 진짜. 다행히 민형이는 없었다.

힐끔 동혁이도 쳐다봤는데 이미 예상했다는듯이 우리를 쳐다보고 있었다. 씨발. 이동혁 진짜.



" 야 이동혁 니가 말했어? "


" 뭐를. "


" 아, 씨.. 진짜. "



그리고 재현은 다짜고짜 그 여자애한테 다가가더니



" 너지. "


" ... 네? "


" 니가 얘한테 말 함부로 했다는 애 맞지. "


" .... "


" 아무 잘못없는애한테 왜 지랄한거야? "



살짝 놀랐다. 재현이가 욕을 쓴 적 있었나. 거의 본 적 없었는데. 그 여자애도 당황했는지 살짝 떨리는 목소리로 대답했다. 



" .. 오빠랑 같이 붙어다니니까 "


" 남녀가 붙어다니면 뭐 사귀는건가? "



비웃는듯한 재현의 표정. 그 여자애는 곧 울 것 같았다.



" 재현아 그만해. "



내 말에 내 손목을 느슨하게 잡았다가 꽉 잡았다. 무언가를 꾹 참는듯한 표정이였다. 그리고 한숨을 쉬더니 넥타이를 느슨하게 풀고는



" 나도 많이 참았어. 너희들이 이럴수록 난 얘한테 더 미안해지고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거든. "


" .... "


" 그러니까 이젠 이런일 없었으면 좋겠다. 아까 화내서 미안하고. "



결국 그 아이는 울먹거리면서 나한테 사과를 했다. 몇분동안 달래주고 겨우 교실로 가고있는데 재현이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 이런 일 있으면 좀 말해. "


" 어떻게말해. 너한테 미안한데 "


" 미안한건 오히려 나야. 동혁이한테 들었어. 울었다면서 "


" 아, 진짜 이동혁.. "



재현은 멈칫하더니 뒤돌아 나를 쳐다봤다. 그리고 살짝 웃더니 내 머리를 헝클었다.




[NCT/마크] 남동생친구가 나를 좋아하는 썰 10 | 인스티즈


" 그동안 잘참아줘서 고마워. "











***








점심시간이라서 애들이랑 급식 받고있는데 저기서 체육대회 예선하고 왔는지 2학년애들이 보였다. 축구하다가 왔는지 손에 축구화가 들려있는 남자들.

그리고 또 눈에 보이는건 민형이였다. 눈마주쳤는데 나한테 인사할려고 손 들려고하는 순간 피했다. 아, 미쳤다 진짜. 얼굴 못보겠다. 왜 고백한게 생각나고 지랄이야.

얼굴이 화끈해지는 것 같아서 얼른 급식받고 앉았다. 내 앞에 앉아있던 슬기가 나한테



" 아, 맞다. 우리반 반티 축구복으로 하기로했어! "


" 엥? 언제 정했어? "


" 조례끝나고~ 재현이랑 너랑 나갔잖아. 재현이가 그 전에 우리한테 와서 아무거나 해도된다고 말했거든. "


" 아, 뭐 아무거나 해도 상관없긴하지. 어떤축구복인데? "


" 사진은 나중에 보여줄게. 하얀색깔이야. 우리 헤어밴드도 할거야. "


" 와, 이쁘겠다. 이번 체육대회가 마지막이네. "


" 그러게. 체육선생님이 우리 3학년 좀 특별히 좋아하잖아. 그래서 종목 많이 추가했더라. 재밌게 즐기자고 "




이번 체육대회 재밌겠다. 설레는 마음으로 밥 먹고있는데 갑자기 애들이 하는 이야기가 들려왔다.




" 쟤가 이민형이야? 진짜 잘생겼긴하다. "


" 태권도 국가대표라던데 존나 멋져보여. 근데 이동혁 얘 남동생 아니야? "



당황한 나머지 반찬 먹다가 사례 걸려서 켁켁거렸다. 



" 너 이민형이랑 친한 것 같던데 "


" 아, 이동혁이 자주 데리고 와서 아는사이야 "


" 오, 나 소개 좀 시켜주라! "


" 응? "



아까보다 더 당황스러워서 심장이 뛰기시작했다. 어떻게 말해야돼? 소개 시켜달라니. 너무 급한나머지



" 안돼! "


" ..? 왜 안돼? "



내 말에 아이들은 갸우뚱거리면서 나를 쳐다봤다. 에라이. 이판사판이다.



" 나 걔 좋아해. "


" .... "


" .. 어, 그러니까.. 아, 어.. "


" 대박 진짜? "



정적이였다가 깜짝 놀랐는지 호들깝 떠는 애들이였다. 소개시켜달라던 혜리는 까르르 웃더니



" 그냥 해본 소리였는데 우연히 큰 비밀을 듣게 됐네~~? "


" 아, 야! 너 진짜 말하지마!! "


" 알았어 알았어. 근데 의외다. 이런것도 말하고 너 "


" 너때문에 당황해서 말한거잖아!! "


" 너 왜 이렇게 귀엽냐. 고백은 했어? "


" ... 걔가 먼저 했는데. "



내 말에 애들은 2차 놀람. 더욱 더 호들갑 떨더니



" 뭐야 씨발! 받았어?!! "


" 아직 안받았어 "


" 왜 씨발 !! "


" 아니 민형이가 나중에 듣고싶다고해서.. "


" 니가 먼저 훅 들어가! 예고없이 말해버려!! "


" .. 오, 좋다. "



좋은생각인 것 같아서 애들이랑 같이 수다 떨었다. 이렇게 급식실에 늦게까지 있었던건 처음이였다.









***







드디어 오늘이 체육대회였다. 마침 날씨도 딱 좋고 운동장에 도착하니 시끌벅적했다. 우리반이 있는 곳으로 갔다.

아, 아침부터 이동혁이랑 몸싸움해서 벌써 몸 아파죽겠네. 이동혁네반도 축구복이였지. 우리꺼랑 비슷했었나.



" 정재현! "



체육부장이였던 재현은 바쁘게 움직이다가 내 부름에 여기로 왔다.




" 너 헤어밴드 하니까 멋진데? "



[NCT/마크] 남동생친구가 나를 좋아하는 썰 10 | 인스티즈


" 너도 이쁜데? "



서로 칭찬하다가 결국 웃음이 나와서 웃어버렸다. 그리고 주먹으로 서로 치고는



" 오늘 너 계주 나가잖아. 잘해라. "


" 너도 오늘 농구 잘해! "



그리고 체육대회가 시작되는 총탄이 울리고 함성소리가 들려왔다. 우리반인 벤치에 앉아서 응원하고 경기나가고 몇번 반복할쯤 지친 나머지 누워있었는데

슬기가 나를 툭 치더니



" 2학년 축구 결승한대. "



그 말에 벌떡 일어났다. 내 반응이 그렇게 웃긴지 큭큭대며 웃는 슬기였다.

쪽팔렸지만 민형이 어디있나싶어 두리번거리는데 저기에 몸풀고 있는 민형이가 보였다.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았다. 요즘 피해다니느라 바빴다. 

경기시작 되고 경기에 집중하면서 보고있는데 민형이가 골을 넣었다. 나도 모르게 벌떡 일어나 소리를 질렀을까.

그걸 본 이동혁이 나보고 미쳤냐듯 쳐다보고있었다. 민형이를 쳐다보고있었는데 나를 힐끗 쳐다보고 바로 피하는 민형이였다.



" .. 아, 나 응원안할래. "


" 갑자기 왜?? "


" 몰라 기분이 안좋아졌어. "




내가 모른척했다고 자기도 모르는척하는거야? 투덜거리면서 애들이랑 사진찍고 한창 놀고있는데 방송이 울렸다.




- 다음 경기는 선배와후배의 한마음 경기입니다. 참가하는 학생들은 운동장에 나와주십시오.



내가 나가야되는 경기라 나왔다. 후배랑 선배 발을 같이 묶고 뛰는 게임이였다.

내가 5반이라서 2학년5반인 애랑 같이 하는데 누군가싶었더니 민형이였다. 서로 당황스러워서 쳐다보기만하다가 민형이가 갑자기 선생님한테 가더니



" 선생님 저 축구하다가 발목 다쳐서 그런데 선수교체 해도되요? "


" 그래라. 넌 보건실에 가보고 "


" 네 "



그냥 가버리는 민형이였다. 그리고 다른애가 들어왔다. 뭐야 씨발 이거. 지금 나 일부러 피한거야? 황당해서 헛웃음이 나왔다.

아. 내가 피하면 이런 기분이였겠구나. 기분 좀 나쁜데? 경기가 끝나고 민형이네반 벤치로 갔다.



" 야 이동혁 이민형 어딨어? "


" 어딨긴 발목 다쳐서 보건실 갔는데. "


" 발목 다친거 진짜야? "


" 아까 경기 못봤냐. 축구할때 넘어졌잖아. "


" ..  아, 알겠어. 근데 나재민 너 왜 웃어? "



이동혁 옆에서 계속 나를 힐끔 쳐다보면서 웃는 나재민때문에 기분 나빴다.



" 아, 누나 왜 그래여. "


" 나 지금 기분 안좋거든? 왜 웃냐고. "


" 아니 그냥.. 어. 누나 이뻐서요. "


" 지랄하지마 진짜. "




그냥 무시하고 민형이가 있는 보건실로 갔다. 조심스럽게 문을 열면 정말 발목 다쳤는지 파스를 뿌리고 있는 민형이가 보였다.

나를 쳐다보다가 파스를 마저 뿌리는 민형이. 아, 계속 무시하겠다? 의자를 들고와서 옆에 앉았다.



" 내가 할게. "


" 괜찮아요 "


" 줘. 내가 해줄테니까 "



민형은 마저못해 나한테 건네줬다. 정적인 공간에서 우린 아무말이 없었다.



" 너 아까 왜 피했어? "



[NCT/마크] 남동생친구가 나를 좋아하는 썰 10 | 인스티즈


" 언제요. "


" .. 아까 경기할때 내가 소리지르는거 봤잖아. "


" .... "


" 내가 먼저 피해서 그런거야? "


" 아니요 "


" 봐봐. 지금도 내 얼굴 안보고있잖아. "


" 저 먼저 갈게요 "



갑자기 일어서더니 먼저 가겠다는 민형이였다. 얘 진짜 왜 이래? 울컥했다. 아니 내가 잘못한거 맞는데 이렇게까지 나와야되냐?



" 야 너.. "


" 왜요 "


" 미안해 "


" 뭐가 미안한건지 모르겠는데요 "


" 야 씨.. 너 자꾸 이렇게 나오면 나보고 어쩌라는거야 "



결국 울컥한 나머지 눈물이 찔끔 나와버렸다. 얼른 뒤돌아서 앉았다.



" 내가 왜 널 피한것 같애? "


" .... "


" 니가 고백했을때가 생각이 났고 솔직히 나도 너한테 관심이 있었는데 지금은 좋아졌어 "


" .... "


" .. 그러니까 좋아해서 떨려서 그랬던건데 니가 그렇게 나오면 내가 어떻게 해야되는거야 "




훌쩍거리면서 창가를 쳐다보고 있었다. 그리고 민형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 이동혁이 이렇게 하면 된다더니 진짜네 "


" 뭐? "


" 그럼 해도 되는거죠? "




무슨말인가싶어서 뒤돌려고하는데 바로 앞에 있는 민형이가 내 손을 잡고 일으키더니 내 입술에 자기 입술을 갖다댔다.

멍하니 가만히 있다가 입술을 살짝 떼고는 웃으면서 나를 안아줬다. 아까 정색하던 이민형은 어디간거야.




" 왜 울어요. "


" .. 뭐야 "



[NCT/마크] 남동생친구가 나를 좋아하는 썰 10 | 인스티즈


" 아, 누나 왜 이렇게 귀여워요. 진짜 미치겠네 "


" .. 나 이 상황이 무슨상황인지 모르겠어 "




내가 말하는 순간 또 뽀뽀를 하는 민형이. 그리고 날 데리고 침대에 앉히고 커튼을 치고는 내 옆에 앉았다.

한 순간에 일어난 일이라 어버버거리면서 민형을 쳐다보고있는데




" 내가 얼마나 참았는데. "


" 아니 민형아 나 무슨상황인지 모르겠어 "


" 이따가 설명해줄게요 "




그리고 다시 내 얼굴을 살짝 잡더니 웃으면서 




[NCT/마크] 남동생친구가 나를 좋아하는 썰 10 | 인스티즈


" 그러니까 one more ? "













말말말


이마크는불마크 / 이맠 / 삐삐까 / 맠내 / 민오빠

갈맹이 / 맠절부절 / 민꾸꾸 / 맠둥이 / 태몽

오빠미 / 오렌지 / 불나방 / 꽃잎 / 맠리

모찌 / 맠크 / 마크리 / 니은까르륵 / 동식이

오빠민형이 / 찌뽕 / 루이비통 / 션 / YOUDO

사랑아민형해 / 170 / 할로 / 미녕 / 꿀돼지

휘휘 / 꾼고구마 / #빠순이 / 민형이마크 / 민형아어쩌면넌이름도민형이니

맠맠맠계세여 / 자몽이즈뭔들 / 민형오빠 / 하핫 / 티슈

맠부나 / 꼬미 / 리즈 / 피치 / 키티

맠걸리 / 맠맠 / 와다 / 도랑 / 8ㅁ8

라면은너구리 





오늘 좀 분량이 많죠? 사실 분량 짜르기 애매해서 그냥 다 적음 ㅋㅎ

내가 이걸 적기를 기다려왔따... 진짜... 어후.. 드디어 적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수업시간에 딴 생각하다가

딱 떠올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란꼈네여..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독자들이 만족하면...난 햄뽂캐... ♥ 오늘 여름방학..!! 시작했어오... 헿.. 하지만 고3이라서 늦게 온다는 점...

죄송합니댱...데둉... 그래도 알찬 분량보고 마음 푸셔요... ♥ 알차지않다면...죄송해요..8ㅅ8 여름방학 잘보내세요!!!!!

차가운거 많이 먹지말고!!! 더우니까 집안에 처박혀있어!!!! 그리고 엔시티 영상보고 웹툰보고 그렇게 살아!!!!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헠 작가님...이 새벽에 무슨알림인가 했는데 ㅜㅜㅜㅜㅜ심쿵당하고 가요... 오늘도 민형이 때문에 잠 다 잤어요.. 작가님 늦은시간에 업로드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용@.@!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보니킴
조마조마 ㅋㅋㅋㅋ 귀여으ㅓ...카와이...❤
7년 전
비회원229.38
트아...@....나는 죽었소....나는.....후아...........산소호흡기 필..요.....트어....
7년 전
독자3
민형아어쩌면넌이름도민형이니 입니다
오늘 글에 대한 제 소감을 짧게 말씀드리자면요 minhyung oppa no one more, hundred more,,,,plz 입니다ㅇ3ㅇ

7년 전
보니킴
뭔가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아두 그러케 말합니다...ㄷㄷㄷ 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4
작가님..? 저.. 민오빠입니다.... 오늘 저한테 왜 이러시는지... 심장이 아주 너덜.. 너덜.. 해졌네요.. 늘 일상인 일이지만 새벽에 침대에서 난리법석을 떨었습니다 하.. 이 장면을 보게될줄이야ㅜㅜㅜㅜ 감사합니다ㅜㅜㅜㅜ 다음에도 이런거 써주세요 (?
7년 전
보니킴
당연하져 다음에도 기대하시라눙!!!!
7년 전
독자5
이거 진심짱재밌는거같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6
헐대박!!!!!!!!!!!!!!왕대박!!!!!!!!!!!!!!!!!!!!!!!오늘도 질보고가요ㅜㅜㅜㅜ 작가님짱♡♡♡♡♡♡♡♡♡♡♡
7년 전
독자7
티슈 애오...
학교다닐때 그렇게 한번더 하라는 슨생님 말씀..(먼산) one more이라녀... 부전공이 영어인 티슈는 웁니다ㅜㅜㅜㅠㅜㅜ 오늘도 맘에 불이 났으니 소방차 불러주새오ㅜㅜㅠㅜㅜ

7년 전
보니킴
저기 119죠. 엔시티 민형이가 내 마음에 불 질렀어요 .. 제발 빨리 와주세여...
7년 전
비회원246.159
어머나 세상에 작가님 너무 좋은거 써주셔서 감사하고요?
넘나 행복합니다ㅠㅠㅠㅠ 심장이 불났으니 소방차를 불러야겧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8
대박....세상에나............역시..연하의패기란 ㅠㅠㅠㅠ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보니킴
어쩌면 도녁이가 ㅈ언해준거랄까..
7년 전
독자10
작가님 리..즈...에여.... 하...
미녕이 이...!! 사랑스러운 생명체 어떡해요 ㅠㅠㅠ 동혁이도 넘 귀엽 나도 저런 동생 ㅠㅜㅠ 오늘도 민형이 보면서 심장을 움켜잡아여>.<

7년 전
보니킴
나 왜 외동...? ㅠ 주르륵... 사랑스러운생명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웃기졐ㅋㅋㅋ
7년 전
독자35
전 남동생 있는데....ㅎㅎㅎㅎ (절레절레)
7년 전
독자11
와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미녕이 진짜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5.104
흐어너어ㅓ... 심...심장아 안전하니?....
7년 전
독자12
혹시ㅣ 암호닉 받으시나요ㅠㅠㅠㅜㅜ 신알신하고갑니당........
7년 전
보니킴
당근입니단❤
7년 전
독자36
[꾸꾸]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좋은 글 너무 감사해요♥
7년 전
보니킴
꾸꾸님 감싸해용 ♥
7년 전
독자13
하아 ㅠㅠㅠㅠㅠㅠㅠ 이민형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
민형이때문에 심쿵을 몇 번이나 당한건지...한번 더라니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15
헐 작가님....... 저 말잇못..... 헐 진짜.... 와....민형오빠....와...대박...ㅜㅜㅜㅜ 저는 그냥 죽은사람이에요.....
7년 전
비회원215.87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민형이ㅠㅠㅠㅠ사랑해
7년 전
독자16
허러러러러ㅓ리 키티입니당❤ 하..민형...재현...오늘 왜 둘다...내맴을....두근..세근..네근...! 사랑해요작가님...❤ 정말 대박사건..하...넘나 사랑인것...왜케 다들 설레는지..후하...
7년 전
보니킴
설렌다면 설레임을 먹어바 (?)
7년 전
독자17
아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민형이 자꾸 나를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좋아서 막 진짜 죽을 것 같아여ㅠㅠㅠㅠㅠ나ㅠㅠ유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와 이민형..... 미쳒나봐.......
One more 말고 thousand more 할래...쭈압...
자까님 진짜.... 제 심장 털어가시려고 그러시는거에여???
그렇다면 성공입니다 ㅇ으윽; 미녕아..
하 진짜... 이민형 나믄너미네염 여주가 을매나 마음상했을지 휴.. 덕분에 제가 쫄리고 설레네요
ㅜㅜㅜㅜ 오늘도 글 잘봤습니다 자꺄님 싸랑해오

7년 전
독자20
작가님 글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민형이 너무 설레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가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
꾼고구마에욥~~ 오늘 방학해서 넘나 신나는데 민형이가 뽑호...ㅎ해서 더 좋다ㅠㅜㅜㅜ
7년 전
보니킴
뽀보...저두해주세염...
7년 전
독자22
원모투모쓰리모 예아!!!!!!!!!!!!!!!1111 꼬미입니다!!!!핳핳핳핳핳하 손목이 시렵네욬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보니킴
ㅋㅋㅋㅋㅋ 왜 손목이 시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75.132
이마크는불마크에요 작가님 진짜 왜 이러세여.... 심장 폭발해 죽을거 같다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민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 사망
7년 전
보니킴
이마크는불마크님 닉네임처럼 불마크달고 적고싶지만.... 난...아직 수능도 안쳨ㅅ고....민형이는....아직 미자라서...내가 죄책감이 ㄷ,네여....ㅇ케... 성인되면 ㄱ,ㅋㅋ때....
7년 전
독자23
도랑
악ㅠㅠㅠㅠㅠㅠ자까님ㅠㅠㅠㅠ 넘좋아여ㅠㅠㅠㅠㅠㅠ 윽... 민형아..끙끙..8ㅁ8... 누나가 많이 조화해ㅠㅠㅠㅠㅠ끙... 민형이가 진짜 피하는줄알구 걱정했는데ㅠㅠㅠ다행이에요ㅠ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보니킴
감사핮니다 도랑님❤❤
7년 전
독자24
와....자이로드롭타는줄...역대급 설렘이다ㄷㄷ재밌게보고가요
7년 전
독자25
끄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민형오빠예요ㅠㅠㅠㅠㅠㅠㅠ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참았던거였구나...민형아..동혁이가 이상한걸 가르쳐줬구나ㅎㅎㅎㅎㅎㅎㅎ동혁이맞아야겠는걸?흐흐흐흐흐ㅡㅎ 작가님 글 잘 읽고가요ㅠㅠㅠㅠㅠㅠ덕분에 제 심장이 아휴ㅠㅠㅠ
7년 전
보니킴
동혁이 때리러갈 민형오빠님 구함❤
7년 전
독자26
.....쥬금여 ....진ㅋ자....므치겟다.....와......연하가 이래도 되는거냐 박력넘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나가 많이 젛아행 ㅠㅠㅠㅠㅠ민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따랑ㅎ여
7년 전
독자27
와... 오늘 처음본 저를 매우칩니다.... 내 포인트 따윈 상관없ㅇㅓ... 가져가렴 민형아............(주륵) 암호닉 그냥 신청하면 되능거에요...? [ONEMORE?] 로 신청할게요!!!! 오늘부터 저는 원모얼ㄹ입니다 아 ㅁㅣ쳤.............백번은 더해도 되지않을까 민형아...?
7년 전
보니킴
감사합니다 ONEMORE?님❤
7년 전
독자28
계속해계속 ... 마크리 ㅠㅠㅠㅠㅠㅠ계속해요원모어투모어자꾸자꾸 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휘휘에요 !!!!!! 워후 ~~~~~~~~~~~~~ 드디어 둘이 사귀네요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민형이가 밀당을 했네요 너 이자식 ..♡♡ 둘 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보니킴
진정한 밀당의 고수는 어쩌면 이동.....
7년 전
독자31
세상에 작가님.... 진짜 심장 떨려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엉 ㅓㅜㅜ우ㅜㅜ우우ㅜㅜㅠ유ㅠㅜ구ㅠㅠㅠ유우어어어어어어 사랑햐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
맠내에여ㅜㅠㅠㅠㅠㅠㅠ오눌 정말 심쿵사하라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 민형이 ㅇ렇게 설레기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보니킴
맠내님 심쿵사로 ㅆ,러지먄안대요...담엔 덕통사로...ㅋㅋㅋ
7년 전
독자33
윽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마크야이런거좋아하는누나라서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하지만넘짜릿한걸ㅠㅠㅠㅠㅠㅠ작ㄴ가님감사합니다오늫웃는얼굴로잘수이ㅛ게써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
ㅜㅠㅠㅠㅠㅠㅠ민형아ㅜㅠㅠ계속해도되ㅠ
7년 전
독자37
아니 세상에나..민형아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ㅜ동혁이가 아주 엄청난걸 알려줬구나ㅠㅠㅜㅠ마지막에 진짜..발려씀다..안녕하세요 잼입니다..예..발렸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아니...이게 ...도대체....아니...
7년 전
독자39
오렌지에요! 여주가 미녕이좋아하는거 말해버리다닠ㅋㅋㅋㅋㅋㅋ ㅓ너무 귀여우ㅜ여 어 이동혁 머라했길랴 미녕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아 둘다 너무 뀌여부ㅜㅜ
7년 전
보니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노는 아가들..ㅠㅠ
7년 전
독자40
훠우 베이비 원 몰 타임ㅁㅁㅁ!!!!!!!!!
7년 전
독자41
오.....엄마.......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민형세계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정말사랑해요....
7년 전
독자42
아 민형아ㅠㅜㅠㅠ 미칙겠네
7년 전
독자43
작가님.. 일단 저의 절부터 받으세요...
이 글을 사랑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한 편 한 편 설렐 수가 있나요ㅠㅠㅠㅠ 이 글로 연하남의 매력을 알았던 것 같아요!!! 사랑해 민형아ㅠㅠㅠㅠㅠㅠ 민형아 너라는 동생 친구 아니 너의 존재만으로도 나에게는 빛이야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말은 또 왜 이렇게 설레게 하는거니ㅎㅎ...
작가님! [지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7년 전
보니킴
지매님 감사합니당 >< ♥
7년 전
독자44
민형이가 제 심장을 찌르네요... 그만 찔러 ㅠㅠㅠㅠㅠ,,, 하아... ㅇㅣ민형 업시는 못 살아~
7년 전
독자45
아 미친 잠시만요........... 후하후하 ..... 영어나온거 발리구여 동혁이말그대로했다고생각하니까 너무귀엽구여ㅜㅜㅡㄴㄷ
7년 전
독자46
꿀돼지입니더ㅠㅠ진짜 심장이 쿵하고 떨어져버려ㅛ습니다ㅠㅠ이민형 최고야 짜릿해 이민형 최고 사랑해ㅠㅠ대박입니다ㅜㅠ정말
7년 전
보니킴
감사해요 헿ㅎ ♥
7년 전
독자47
#빠순이이에여!!!!!!어머어머어머 세상에 대박!!!!!!!!!!!!!아아아아아 민형ㅇ이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아아아ㅏ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
7년 전
보니킴
저두 싸랑해여 희희@@
7년 전
독자48
이민형...그냥오빠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9
그래그래 원모어든 뭐든 흐엉ㅠㅠㅠㅠ
7년 전
독자50
민형아 원 모어, 투 모어 다 좋다!!!!! 난 그냥 좋아!!!!! 드디어 사ㅜ귄다!!!!! 오예!!!!!!!!!!!!!
7년 전
독자51
아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이민형 능글맞아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진짜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부러 피했다니 그건좀 그렇지만!!!!! 그래도 민형이니까....피해도 괜찮아...
7년 전
독자52
너 풀네임 이민형오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 이 귀여운 거슈ㅠㅠㅠㅠㅠ 영어쓸때 넘나 발리는 거슈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마크야ㅠㅠㅠ
7년 전
독자54
헐 대박대박대박사건
7년 전
독자55
헐허럴 민형이 동생 하지말고 오빠합시다 ㅠㅠㅠㅠ
7년 전
독자56
하... 미치것네... 이제 시작 됐. 군. 욧. ? 하아ㅠㅠㅠ 원 모얼???? 원 모얼!!!!! 난 좋다.. 하... 진짜 막 보는 내내 입꼬리가 춤을 췄습니다ㅜㅠㅠㅠㅠㅛㅓ로ㅓ오ㅓ러러엉 작가님은 사랑이에요요...
7년 전
독자57
Sure!! Of course ㅠㅠ 얼마든지!
7년 전
독자58
삐삐까입니다!!! 원모어? 투? 쓰리??? 일루와 드르와드르와!!!!!!!!
7년 전
독자59
하.....one more이라니ㅜㅠㅠㅠㅠ진짜 설레서 죽을것같아요 뽀뽀라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밤 잠은 다잤다ㅠㅠㅠ
7년 전
독자60
워씨 커튼.....원몰.. 계속해라 해.... 난 못하니깐 너네라도 달달한거 찍어라........아니 잠만 내가 이럴때가 아니지 ...너네학교는 보건쌤도 안계시니??!?!?! 허 참나 진정이 안되네!!!! 누구 들어와라!근데 그게 재현이만 아니길....아니야...아닐거야 아니여만되지..그러면 너무 맴찢...
7년 전
독자61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하...민형이 넘나 설레는것...!
한번 아니 100번은 더 해도되 ㅜㅜㅠ

7년 전
독자62
어어아컄ㅋ컼야야야ㅑ아아 이동혁ㅋㅋㅋㅋㅋㅋ 아 재민이 왤케 웃기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민형 귀영워ㅠㅠ7
7년 전
독자63
아 쩔어 ... 힐링 대박 .... 하 ... 작가님 감사합니다 ... 작가님 사랑 그자체 ❤
7년 전
독자64
이번 화 그냥 아주 절 설레게해서 죽일려고 작정하고 만드신거죠ㅠㅠㅠㅠㅠㅠ 설레죽을꺼같아요ㅜㅠㅠ
7년 전
독자65
작가님 ㅠㅠㅠㅠㅠ 이제 심장은 제것이 아닙니다 이민형의 것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6
.....one...one more..크흡...!! 이건 크리티컬한 공격..!!
7년 전
독자67
하ㅏㅠㅠㅠㅠㅠㅠㅠ미챠써ㅠㅠㅜㅜㅜ미녕이하ㅜㅠㅠㅜ미녕아ㅠㅠㅠㅠㅠ으어유ㅠㅠㅠㅠㅠ너무 쏘심큥이쟈냐ㅠㅠㅠㅠㅇ이러먼 다시 고긍학교 입학할랴ㅠㅠㅠㅠㅠㅠ나도 다시 고등학교 갈래ㅠㅠㅠ
7년 전
독자68
작가님 진짜 천재에요 사랑해요 제꺼하세요 민형이가 모른척 해서 마음 졸였는데 아니라니 다행이에요ㅜㅜㅜ
7년 전
독자69
아ㅠㅠㅠㅠㅠㅠㅠㅠ민형아ㅠㅠㅠㅠㅠㅜ
7년 전
독자70
크흡... 이제 봄날이 오는구나...!!
7년 전
독자71
어허억 으흐윽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재현이는 제가 데려가겠슴다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72
아 세상에 너무 좋아서 심장 아프다 동혁아 민형이한테 좋은 거 가르쳤구나...
7년 전
독자73
예아~!!!!!원몰타임!!!!!
7년 전
독자74
원!!!!!!!!모어 !!!!! 민형아 한!!!!번더!!!!!!!!!!!!그래!!!!!!!!!!! 한번 더 하는 거야 !!!!!!!
7년 전
독자75
ㅋㅋ커커커컼ㅋㅋㅋㅇㅌ터텉ㅌㅋㅋㅋㅋ 하하핳홓ㄹ타토ㅘㅌㅌㅌㅌㅋㅋ아 광대새갸 좀 내려와! 쫌 팍씨 ㅎㅎ ㅎㅎㄹㅌ헤헤 헤헤 아 그어ㅏ중에 재혀니 어떡하죠? 울재효니? 엥씨띠 일이찔에 재효니 어~떠~카~지정말 그냥나한테와라 그게정답인것같아
7년 전
독자76
one more 민형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7
도녁아...네가 다했다.. 크으 도녁이의 빅피쳐 오졌어요
7년 전
독자78
아따...마....민형이....니...남자네.....
7년 전
독자79
헉...홀..

할.....민형............

7년 전
독자80
불도저 민형이 넘 좋아요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도도 한번에 훅 나가고 완전,,, 이동혁은 천재이다 공식 성립해야 할 것 같아요,,,,,,
7년 전
비회원134.188
원 모어!!!!!!원 모어!!!!! 굳이 원이 아니어도 오케이!!!!난 절대 오케이!!!!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7 7:26 ~ 5/7 7: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