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오자몽 전체글 (탈퇴 )ll조회 2223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보보경심이든 타임슬립 장르라면 꽤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실제로 당하고 나면 정말 이게 할 게 못 된다는 걸 알았다. 착잡한 심정에 한숨을 쉬었다. 방금전의 식사는 자지러질듯 울어버리는 나때문에 끝나버렸다. 내가 우는 소리에 그는 관자놀이를 꾸욱, 누르면서 '머리 아파. 조용히 해.'하고 핀잔을 주었지만 그따위 말을 고분고분 들어줄 내가 아니었다.

 

  "개새끼야." 

  "……." 

  "내가 진짜 무슨 짓을 해서라도 집에 돌아갈거야." 

  "……." 

  "진짜, 진짜.." 

  "……." 

  "너 가만 안둘거야.." 

  평소라면 나오지도 않을 거친 말을 서스럼 없이 내뱉었다. 생각할 수록 어이가 없었다. 뭐? 밥을 먹고나면 알려줘? 그거 다 나 꼬드기려고 했던 소리 아니야. 서러운 마음이 울컥 올라왔다. 가만 안둘거라며 벌개진 얼굴로 끅끅 거리는 숨을 몰아쉬는데 어이없다는 듯 피식 웃음을 흘린 남자는 손가락을 튕겨 소리를 냈다. 생각외로 큰 소리가 나 울다말고 -여전히 어깨는 울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들썩였지만- 그를 빤히 들여다봤다. 이내 드르륵 열리는 미닫이문으로 시선이 옮겨졌지만. 아까 본 족제비가 다시 와서 그의 앞에 섰다. 제 주인이 말하길 기다리고 잇었다.  

  "상 치워." 

  "네." 

  알았다. 남자가 깊게 빡쳐있음을 눈치채버렸다. 아까 내가 쌍욕을 해서인지 아니면 바락바락 소리를 지르며 울어서인지 그의 음절 하나하나엔 강압적인 힘이 실려있었다. 갑자기 무서워져 그의 눈치를 슬쩍 살폈다. 족제비가 순식간에 상을 치우고 나서 그와 나사이엔 아무런 장애물도 없이 여백이 남았다.  

  "..이리 와." 

  갑자기 이리 오란다. 다시 비질비질 나오려는 눈물이 쏙 들어갔다. 화난 말투에서 체념한 말투로 바뀌었다. 아예는 아니고 체념과 화의 경계 그 어딘가. 순순히 들을 내가 아니었지만 가만히 있기도 무서워 고개를 저었다. 그가 도포 안의 손가락을 다시 놀렸다. 탁, 하는 손튕김과 함께 언제인지 모르게 그의 옆에 내가 있었다. 당황해서 엉덩이를 슬금슬금 뒤로 빼자 그가 느리게 입을 열었다.  

  "서러웠어?" 

  "……?" 

  갑자기 서러웠느냐며 조심스레 묻는다. 아까는 희대의 개자식처럼 굴더니만 다정스러운 체하는 말투에 또 눈물이 비집고 나오며 살짝 고개를 끄덕였다. 그 마음을 다 이해한다는 듯 내 눈을 빤히 보는게 가증스럽다.  

  "서러워요." 

  "응, 그래." 

  "서러우니까 돌려보내주세요." 

  달달 떨리는 몸으로 잘도 할 말은 한다. 왜냐하면 진짜 못돌아갈 것 같은 느낌이 너무 강하게 들어서였다. 하도 울어서 눈엔 눈물이 범벅이 돼어서 눈가를 짓누른다. 이런 낯선 곳에서 살아갈 자신이 없다. 두꺼비가 말하고 너구리가 기생이고 내 피냄새를 맡으면 입맛을 다시는 이런 곳에서는. 아까와 달리 조금 다정한 기운을 띄는 듯한 그의 눈동자에 작은 기대감이 생겼다. 그가 은근한 미소와 함께 입을 열었다.  

  "아무리 서러워도." 

  "……." 

  "안되는 건 안돼." 

  그가 눈을 접으며 말한다. 사람 억장무너지는 말을 웃으면서 한다. 눈가가 파르르- 다시 떨려옴을 느낀다.  


 

  "내가 아까 그랬지." 

  "……." 

  "내가 한말 다시 읊어봐." 

  "……." 

  그가 내 턱을 쥔다. 거칠게 쥔 것 같은 느낌은 착각인지 턱에 감긴 손엔 힘이 없다. 그저 나를 겁주기 위해 쥔 게 분명했다. '무슨 말을, 읊으라는 건, 지..' 끅끅 거리는 숨에 어렵게 되물었다. '내가 축하하면서 했던 말.' 무미건조한 말이 툭 떨어진다.  

  "신, 부?" 

  "그래." 

  "……." 

  "내가 일전에, 내 신부가 된 걸 축하한다고 했지." 

  대답을 강요하는 눈빛에 고개를 끄덕였다.  

  "그 말 전에는?" 

  "기억이…." 

  말을 얼버무리며 고개를 저었다. 기억이 안난다는 뜻이었다. 그가 모노톤의 목소리로 단조롭게 일전에 했던 말을 되풀이한다. 

  "각인은 무리라고 했던 것 같은데." 

  회상을 하느라 위로 떴던 눈을 내려 나와 눈을 마주한다. '아직도 각인이 무리인 건 마찬가지.' 작게 중얼거린다. 혼잣말인 척 하지만 나보고 들으라고 하는 소리같았다.  

  "그래도 누구의 신부인지 밝혀둘 필요가 있겠지." 

  그가 다가온다. 이질감에 발을 움직여 몸을 뒤로 뺐다. 그러나 몸만 조금 움직였을 뿐, 그에게 잡힌 턱때문에 거리의 소득은 없었다. 그의 다른 손이 가볍게 내 허리를 잡아챈다. 다음 행동은 예상되는 루트였다. 그가 고개를 살짝 틀어 다가왔다. 그의 숨결이 콧잔등에 내려앉았다.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미적지근한 숨결이. 내 눈을 한 번 맞추더니 내 입술에 제 입술을 묻는다. 아랫입술을 베어물고는 진득하게 파고든다. 치열을 흝고 혀가 옭아매는 낯선 느낌에 어깨를 흠칫 떨자 내 미동을 느낀 그가 입술을 떼어낸다. 여전히 가까운 거리에서 내 눈을 맞췄다. 한동안 그렇게 있다가 내 입술을 엄지로 흝어 닦아주었다. 약간의 무거운 공기가 그와 내 주변에 내려 앉았다.  

  "손." 

  그가 손을 내밀며 손을 내놓으라는 의미로 턱짓한다. 여전히 멍한 정신으로 손을 내밀자 그가 한복의 소매를 가볍게 쥐고 위로 끌어올린다.  


 

 


 

  "이게 무슨.." 

  알 수 없는 한자가 내 손목의 안쪽에 푸르게 빛났다가 검은 색으로 자리잡았다. 혼란이 밀려든다. 용케 말을더듬지 않고 뒷말을 흐리며 물었다. 그는 아무렇지 않아 보였다. 그저 어깨를 으쓱하며 '말했잖아. 내 신부라는 뜻이라고.' 


 

  "읽을 수 있겠어?" 

  묻길래 고개를 가로저었다. 그는 첫자부터 한자 한자 조용히 읽어주었다. 손으로 내 손목을 짚으면서. '권, 순, 영.' 다 읽고는 내 눈치를 한 번 살폈다.  


 

  "이 글씨를 못 읽는 마물들은 너에게 접근조차 못하게 할 거다." 

  "……." 

  "이 글씨를 읽을 줄 앎에도 널 건드린다면." 

  그의 가정은 약간의 무게를 싣고 있었다. 

  "아마도." 

  "……." 

  "피바람이겠지." 


 


 


 


 

요계 2 


 

  처음 온날로부터 얼마나 시간이 간지 모르겠다. 아마도 난 조금 체념을 한 것 같다. 체념이라기보단 조금 이 세계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었다. 그래야 도망이든 뭐든 할 수 있을 것같았다. 그는 더이상 족제비를 시키지 않고 직접 상을 내왔다. 내 방으로 쟁반을 들고 미닫이문을 열었다. 아무도 없다가 그가 들어오면 조금 반가운 기분이 드는 것 같기도. 이게 골방에 사람을 가둬놓으면 미친다더니, 초창기인가. 들어오는 그를 빤히 들여다보자 그 또한 내 눈을 피하지 않았다. 결국 내가 먼저 시선을 돌렸다.  

  자연스럽게 쟁반을 받아들고 숟가락을 들었다. 사실 처음에 그가 상을 들고오자마자 상을 다 엎어버리고 수저를 내던지며 화를 냈었는데 그가 조용히 웃으며 손가락을 튕겨 새로 음식을 가져왔다. 소용이 없다는 걸 깨달은 나는 절대 먹지 않겠다며 소리를 바락바락 질렀고. 결국 한숨쉬며 직접 죽을 한숟가락 손에 쥐어든 그가 내 입가에 대줬지만 입을 꾹 다물었다. 그러자 그는 '정 그렇다면 정말 직접 먹여주지.' 하며 직접에 더욱 힘을 주어 말했다. 그가 입에 죽을 머금는 걸 보자마자 경악하며 숟가락을 뺏어들어 죽을 퍼먹었다. 미쳐도 단단히 미친 놈 아냐?! 그를 향해 눈을 흘기며 식사를 마치자 그는 조용히 말했다. '이계에 와서 먹는 첫음식아니면 더이상 널 붙잡지 않아.' 지금은 먹어도 된다는 소리를 어렵게 하는 사람이다. 아니, 사람이 맞나.  

  하여튼 지금은 죽에서 밥으로 바뀌었고 내 앞에 앉은 그가 내 밥먹는 모습을 보는 것도 조금은 적응이 된 상태였다.  

  "……." 

  "……." 

  ..아직 불편하긴하다만. 


 

  밥을 먹다말고 슬쩍 고개를 들어 눈치를 살피자 무언가 필요한게 있어 눈을 맞췄다고 생각하는 듯 '물?'하고 작게 물었다. 고개를 도리질치며 아니라고 손사레치고 머쓱해서 손을 내렸다. 존나 오바했다, 아까는. 그는 의미없이 대답대신 픽 웃음을 흘렸다.  

  "저기 있잖아요." 

  내가 운을 떼자 그가 눈을 더 깊게 맞춘다. 오늘은 밖에 나가보자고 할 참이었다. 계속 여기에 이러고 있다가 권순영씨의 신부로 남는 것말고 뭐 더 하겠냐는 생각에서였다. 나가서 뭐라도 알아봐야 살 길을 찾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 아직 그를 어려워해 쉽게 입을 떼지 못하자 그는 고개를 삐딱하게 하고서는 내가 마저 말하기를 가만히 기다렸다.  

  "..나가고 싶어요." 

  "돌아가고 싶다는 소리를 잘도 꼬아서 말하는군." 

  그가 또 의미없게 입꼬리를 틀어올렸다. 안돼. 하고 짧게 덧붙인다.  

  "그런 게 아니구요." 

  "……." 

  그가 무관심하게 감았던 눈을 다시 뜬다.  

  "바깥구경.." 

  "……." 

  "그, 그게 안에만 있으려니까 다, 답답하기도 하구. 처음에 왔는데 구미호랑 끼부리는 너구리랑.. 너무.. 신기하고 꼭 한번 다시 보고 싶고..." 

  무안함에 횡설수설 말이 길어졌다. 그 앞에서 이렇게 말을 길게 한 적이 없어 오히려 무안함은 배가 됐다. 꽤 어렵게 한 말인데 그의 대답은 쉬웠다. '그래, 그럼.' 

 

  "준비하고 나와." 

  "……." 

  "오늘 저자구경을 시켜줄테니." 


 


 


 

  시골동네 5일장을 생각하고 갔는데 저자는 생각보다 컸다. 한 동네가 전부 시장인 느낌. 규모도 어마어마했고 동물들도 어마어마 했다. 일본같기도 하고 조선같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동남아의 야시장같기도 했다. 확실히 안에만 있었더니 답답한 건 맞는지 어느새 나도 조금 신이나서 주위를 두리번거렸다. 그러다 눈길이 닿은 곳엔 장신구를 싸악 모아놓고 파는 좌판이었다. 지금 보석가게에 가서도 못살 것 같은 화려한 비녀같은 것들이 잔뜩이었다. 와, 사극에서만 본건데.  

  "갖고 싶어도 좀만 참자." 

  "……." 

  내가 장신구에 흥미를 가지고 있다고 여긴건지 그가 조용히 말문을 열었다. 시끄러워 잘 들리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 모양인지 내 귓가에서 말하는 바람에 소름이 돋아 화들짝 놀랐다.  

  "뭘 그렇게 놀라." 

  "아니, 갑자기 그렇게," 

  내 말은 그의 뒷말에 묻혔다.  

  "오늘은 너 옷사러 온거니까." 

  "에? 옷이요?" 

  내 물음에 그가 '너 없잖아, 옷.'하고 말한다. 누구때문인데. 옷사고 어울리는 걸로 실컷 고르게 해준다며 발걸음을 재촉하기에 순순히 따라나섰다. 그를 따라가다가 동물들에게 몇번 어깨빵을 당하고 (진짜 기분나쁘다. 특히 두더지가 어깨빵하고 가면서 나한테 눈흘기면 세상에서 제일 기분이 더럽다.) 지나가는 사자가 나한테 윙크를 해서 몸을 섬칫 떤다는 둥, 별거 아닌 일로 일일히 반응하는 내가 귀찮은 듯 그가 한숨을 쉬었다. 굉장히 한심한 눈빛이었다.  

  "……." 

  이게 다 누구때문인데. 나도 질 수 없어 눈을 흘겼다. 그가 '뭘 노려봐.'하고 입모양으로 핀잔을 주었지만 꿋꿋히 약 2초간 더 노려보고 눈을 돌렸다. 내 마지막 자존심이었다. 그는 어이없다는 듯 또 픽, 웃음을 흘렸다. 그는 내가 어이없을 때면 항상 바람빠지는 소리를 내는 것 같았다.  


 

  그렇게 다른 곳에 눈도 좀 파느라고 그의 뒤를 졸졸 따라걷다가 멀어지면 뛰다시피 그의 꽁무니를 쫓고, 다시 한눈 팔다 뛰어가 그의 뒤를 쫓기를 수차례. 그가 짜증나는 듯 삿갓의 끈을 풀며 나를 노려본다.  

  "얌전히 따라 올 수는 없는 건가." 

  "……." 

  그게 그렇게 힘드냐는 눈빛이었다. 뻘쭘해서 입을 비죽거리며 괜히 손을 만지작거리면서 손장난을 쳤다. 그 앞으로 그가 손을 내민다. 의아함에 올려다보자 잡으라는 듯 턱을 앞으로 까딱한다.  


 

  "..싫은데요." 

  장에 데려와서 내가 좀 신났다고 친해진거라고 생각한거라면 존나 단단한 착각이다. 최홍만도 못 때려부술 정도의 단단한 착각. 여전히 그 맨도롬하고 하얀 볼따구를 보면 아주 아프게 꼬집고 비틀어줄 정도로 밉다. 때리면 내가 이계든 현계든 사라져버릴 지도 몰라서, 난 쫄보라 꼬집는 것만으로도 만족할 것 같다. 하여튼 그는 나를 말 안듣는 7살짜리 앞니빠진 꼬맹이쯤으로 취급하는 게 분명했다. 그는 한번 더 권유하며 손을 내 앞으로 들이밀었고 나는 그에 따라 고개를 가로저었다. 그는 내게 성큼 다가와 공주님 안기를 하려는 자세를 취했고 나는 다급하게 '아, 잡을게요! 잠으면 되잖아요..'하고 비굴하게 외쳤다. 그의 그럴 줄 알았다는 표정에 조금 존심에 금이 가긴 했지만. 


 

  그를 못미둬워 하는 걸 그에게 잔뜩 어필하며 느리게 그의 손을 향해 내 손을 뻗었다. 그와 손이 닿으려는 정말 찰나의 순간이었다.  

  "꺄악!" 

  갑자기 내 손목을 낚아챈 기분 나쁜 감촉에 느리게 옆을 돌아보자 여덟개의 눈동자가 날 향해 일순간 휙, 움직였다.  

  "이, 잉간이로궁..." 

  어눌한 발음으로 내뱉은 괴물은 초록색 입술을 움직이며 끽끽 웃었다. 번뜩이는 흰 눈알이 역겹고, 이상한 초록빛 피부가 징그럽다. 차라리 충격먹고 까무러치면 좋겠는데 정신은 말똥했다. 내 앞에 있는 권순영씨든 뭐든 죄다 잊어버렸다. 괴물의 어눌한 말에 저자는 일렁이며 인간? 인간이라고?하고 되묻는 소리로 가득찼고, 일상적인 장터의 소음은 죽은 사마귀를 발견한 개미떼의 웅성거림 마냥 기분나쁜 소음으로 변질됐다. 초록입술에서 나온 붉고 끈적한 혀가 자신의 초록 입술을 핥으며 입맛을 쩝쩝 다신다.  

  "무..뭉이 닫혀서 못들어올텡데... 너,너능 어떠케.." 

  키득거리는 웃음과 함께 궁금한걸 묻는다. 괴물이 참을 수 없다는 듯 침을 입주위로 길게 늘어뜨리는 걸 보다가 눈을 감았다. 그순간 무언가 둔탁하게 떨어지는 소리가 나면서 내 팔을 잡은 괴물의 손이 떨어진다.  그 소리에 느리게 눈꺼풀을 들어올려 확인하자 괴물의 손이 잘려나가 흙바닥에 나뒹굴고 있다.  


 

  "이러니 내가 첫날부터 이름을 새긴 것이다." 

  그의 목소리. 아까까지만 해도 빳빳하게 굳은 몸이 달달 떨린다. 날 제 등뒤로 숨기는 그를 보자 눈물이 비집고 나온다. 짧은 순간이지만 너무 무서워서, 이 순간에 의지할 사람이라곤 내가 그렇게 싫어하는 이 사람밖에 없다.  

  "너따위 흉물이 어디 감히." 

  8개의 눈알이 발발 떨리며 굴욕적인 표정을 짓는다. 그 초록색의 입술을 놀리며 죄송하다는 말을 꺼내려는데 날 보며 끊이지 않는 듯한 침때문에 차마 말을 하지 못한다. 그 괴물을 보며 한껏 차가운 얼굴을 한 그가 낯설다. 항상 차갑고 딱딱한 표정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이런 표정을 보니 그간 그렇게 차가운 표정은 아니었다는 걸 알았다.  

  "죽기전에 이건 제대로 일러둬야겠군." 

  그가 내 소매를 들춰 새겨놓았던 제 이름을 내보인다.  

  "내 신부가 너따위가 침을 흘릴 상대가 아니라는 걸." 

  짧은 찰나의 그의 손이 내 눈을 가린다. 그의 손틈으로 보이는 붉은 혈에 눈을 꼭 감았다. 귀에 들리는 질척한 소리들은 차마 막을 수는 없었다. 소리는 어쩔 수 없이 고스란히 받아냈다. 일을 마친 건지 소리가 멎었다. 그가 그의 답호로 나를 감싸는게 느껴진다. 아, 아까 꼬집는 것만으로도 만족한다고 하길 다행이다. 와중에 실없는 생각을 하며 떨쳐내보려고 하지만 눈물이 왈칵 차오른다. 그의 답호안에서 훌쩍인다. 그가 답호위로 내 등을 가만히 토닥이는게 느껴진다.  

  "장신구 보러 갈까." 

  고개를 저었다.  

  "옷부터 사러갈까." 

  이번에도 고개를 젓는 건 마찬가지. 

  "그럼, 집으로 갈까." 

  그가 조용히 묻는다. 고개를 가만히 끄덕였다. 그가 내 겨드랑이에 손을 넣어 날 들어올렸다가 내 밑을 단단히 받치는게 느껴진다. 긴장이 풀린 몸을 자연스럽게 그에게 기댔다. 그의 답호안이라 그의 가슴팍말고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지만 몸이 떠오르는 걸 느낀다. 그의 어깨에 고개를 파묻고 훌쩍였다. 제 어깨가 젖어들어감을 아는 모양인지 그가 '괜찮아.'하고 작게 속삭인다. 그에게 의지하는 건 오늘뿐이라고 생각했다. 오늘은 너무 놀란 것 뿐이라고.  


 

항상 감사한 여주님*`♡´*)/

안녕하세요. 여주님들! 되게 찡찡거리고 글 남기려니 부끄럽고 쑥스럽고 창피해요. 손도 민망하구요○'^'○ 발동동.. 여주님들이 아쉬워하시던 요계 후편 남겨봐요! 아마 이 글을 올리고 연재텀이 또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여러분들이 해주시던 응원들, 잊지않고 하나하나 다 새겼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현실에서도 만니기 아려운데 이 곳에서 이렇게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있고, 게다가 한명이 아니라 여러명이라는 사실에 가슴벅차오릅니다. 이런 말 하는 것도 굉장히 음, 네.. 부끄럽네여... 감성적이야ㅋㅋㅋㅋㅋ.. 여러분들 그거 아세요? 저 단편 업로드 하고 다음편 없냐고 조르는 댓글 보면...흔들려여.... 여러분 조르는 거 왜이렇게 귀여우세여.... 요계 다음편 나오는지는 여러분 조르는 거 봐서 결정할게요!(장난) 조만간 늦지 않게 오도록 할게요. 많이 노력할게요. 끝까지 함께 달려주기로 오늘도 약속!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 8월소년이에요 이거 넘나 좋은것 ㅠㅅㅠ 소유욕 짱짱인 권순영 핵 발려요;^; 조르는거 기엽따구...그럼 이고 다음도 달라구 드러누우면 주나염...*^---^* 헤헤 오늘도 오자몽님이랑 끝까지 함께 같이 달리기로 약속 ♡ㅅ♡
7년 전
오자몽
드러누우면 줄지도 몰라염^___^* 답글 엄청 오랜만에 다는 느낌이에여 8월소년님! 8월소년님 댓글 항상 너무 귀여워영... 이모티콘 장인에다가 말투 왜그렇게 아기같아여ㅠㅠㅠ내가 이런 말투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알구, 약속도 이렇게 바로 해주고. 예쁜 짓만 골라서 하시긴ㅎㅅㅎ!
7년 전
독자17
(눕는다)(초롱초롱한 눈으로 바라본다)
7년 전
오자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오자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진짜 현실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9
예아! 짜몽님이 나 기엽다구 그래따 (•ㅅ•) 나는아 기여움 폭주기관차ㅏㅏㅏㅏ:0
7년 전
오자몽
19에게
승관이 동생인가봐영.... 폭주기관차시네여... 근데 진짜 8월소년님 귀여워여... 혹시 실명 김겸둥?

7년 전
독자22
오자몽에게
아녀 조도겸 이라구 ....^ㅁ^ 사실 승관이 동생이라 부팔월...? (아무말

7년 전
오자몽
22에게
프로아무말러시네요. 부팔이 귀엽당... 디팔이 동생같기도 하구...

7년 전
독자23
오자몽에게
디팔이 동생이라구 하기엔 중국어 못해여 ^ㅁ^ 헤헤 구러니까 명호랑은 도망을 가야지 \(•ㅅ•)/

7년 전
독자2
뿌존뿌존ㅂㅂㅈ
7년 전
독자3
오자몽님 뿌존뿌존이 왔습니다 너무 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오자몽님 글 다 정주행하면서 자몽님 많이 기다린거 알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몽님 글은 늘 너무 재밌으니까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실때 오셔요♥굳밤 되세여!
7년 전
오자몽
뿌존뿌존님! 히사시부리~! 헉 정주행하셔써여..? 저도 제 글 정주행 못합니다........ 흑역사.... 왜... 그렇게 썼지.....'^'...껄껄.. 항상 재밌게 읽어주시니 너무 감사드려요. 뿌존뿌존님 응원 제 원동력인거 아시죠ㅎㅁㅎ 뿌존뿌존님은 요즘 글 잘 써지시나여.. 저처럼 슬럼프 겪지 말구 아자아자ㅎㅁㅎ!
7년 전
독자16
아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자몽님 힘들면 저도 힘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자몽님 제 첫 작가인걸요.........ㅠㅠㅠ아직도 10년째 연애중의 구연주를 잊지 모태..........
7년 전
오자몽
안 힘들어요 저! 뿌존뿌존님이 이쓰니까 힘들지 않습니당.. 저번의 투정은 네버마인~! 구연주.... 왜 못잊으시나여........별 비중없는 캐릭터.....
7년 전
독자21
오자몽에게
엉엉엉엉 오자몽님을 못 잊은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오자몽
21에게
말도 엄청 예쁘게 하시네 이분

7년 전
독자24
오자몽에게
아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우리 나중에 콜라보 꼭 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그 연금술사 비하인드 꼭 써보고 싶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7년 전
오자몽
24에게
헉 그래여 나중에 합작한 번 해여..! 움 연금술사 비하인드 쓰고 싶으시군녀.. 연금술사 뒷이야기는 쓸 생각이 없어여..ㅎㅁㅎ..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ㅅ; 연금술사만은 그 단편 그대로 남겨두고 싶어서 2차 창작은 피하는 쪽으로 생각하구 있어여.. 뿌존뿌존님도 작가님이시니 이해해 주실 수 있으시죠?ㅎㅎㅎ

7년 전
독자26
오자몽에게
히융.....................그럼 쓰지 않는 편이 나을것 같네요..! 괜찮아요 제 욕심일 뿐인걸요!

7년 전
오자몽
26에게
헉 고민끝에 댓글 수정했는데 혹시 보셨나영... 아닙니당 그래도 죄송해영;ㅁ;...

7년 전
독자27
오자몽에게
아녜여........! 저랑 합작 해주시는것 만으러도ㅠㅠㅠㅠㅠㅠㅠㅠ전 광광웁니다ㅠㅠ

7년 전
오자몽
27에게
아닙니당 생각해 놓으신 거 있나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편하실 때 메일 주세영~

7년 전
독자28
오자몽에게
네 그럴게요..! 굳밤 되세요♥

7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미쳤다 권순여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처록색 괴물 생각만해도 소름 끼치네요ㅠㅠㅠㅠ짱싫어ㅠㅠㅠㅠㅠㅠ아 권순영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아 각인 아ㅠㅠㅠㅜ 뭔가 센과치히로 막 그런 거 생각나요 상상된다 헐... 너무 좋너 막 애니메이션으로 상상되요 좋다ㅠㅠㅠㅠㅠ
7년 전
오자몽
혹시 권순영+여우 에여 아니면 권순영치고 ㅜ치다가 권순여우가 된거에여? 저 잠깐 놀라짜나여..... 초록색괴물 사실 생각하길 알린 생각하고 썼어여! 알린 한 오천억배 징그럽고 못생긴 버전ㅋ.. 전편부터 센과 치히로 느낌 많이 난다고들 하시네용. 아마도 요괴나오고 수인들 나오는 부분이 비슷해서 그런가봐요! 오늘도 함께 달려주셔서 감사합니둥'♡'
7년 전
독자30
권순영 치다 ㅠㅠㅠㅠㅠ해서 그런거에요 헹 언제나이쁜 글 써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5
눈누난나에요!ㅠㅠㅠㅠ 아 권순영 뭔데 자기 혼자 섹시하고 멋있는걸 다 해..? 진짜 너무 좋게ㅠㅠㅠㅠㅜㅠㅠㅠㅜ
7년 전
오자몽
인생 혼자사는 수녀이 눈누난나님 마음 후드리챱챱 때리구 갑니당..... 머시쪄? 수녀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여... ㄷㅏ음편 조금 오글거릴텐데 그래도 잘 봐주시기~!~!
7년 전
독자6
럽세에요. 권수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요 너무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편으로 오실거져~~~~? 작가님 글 항상 너무 잘 보고 가요 다음 편 기다릴게요!!♥
7년 전
오자몽
앗 조르라고 하니까 이렇게 조르시는 거에요? 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라.. 다음 편 안오려구 했는데 럽세님때문에 지금 쓰고 있어여ㅎㅁㅎ 왜냐하묜... 이로케 귀여우면... 써주는게 맞는거니까 고등교육 배운 사람으로서 씁니당... 항상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편에서 또 봬요!
7년 전
독자31
헉 답글..! 저 때문에 쓰신다뇨...♥ 영광입니다 고등교육..?사범대 다니시는..? 헐 우와.. 짱이시다.. 작가님 글 진짜 다 읽었어용 너무 재밌어여.. 특히 스웜프 진짜 소름..ㅠㅠㅠㅠ 요계도 진짜 짱이에요 권순영오빠.. 쭉 같이 살고 싶네요. 그렇다면 다음 편 기대해보겠습니당 기다릴게요♥
7년 전
오자몽
헉 스웜프 좋게 읽어주셨군녀..! 감사합니다ㅎㅎㅎ 고등교육이라고 한 건 그냥 배운 사람이라는 뜻의 유머였읍니당ㅎㅅㅎ..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럭 다음 편도 열심히 써올게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7
ㅜㅜㅜ아 세상에..너무 좋아..최고야..!! 진짜 상황이 머리에 그려져서 더 재밌어요ㅜㅜㅜ담편 기다립니다❤
7년 전
오자몽
헉 아닙니당. 상황이 머리에 그려지는 건 독자님 상상력이 좋아서도 있어요. 덕분에 제 글 더 재밌게 읽어주셔서 독자님 상상력에 절하구 싶네영ㅎㅅㅎ 담편 늦지 않게 가져 올게요. 항상 감사합니당. 앞으로도 쭉 함께 달려 주실거죠?ㅎㅅㅎ
7년 전
독자8
아 권순영 진짜좋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여자를 지키기 위함이라면 피를 보는것도 서슴치 않다니 이 조커보다 사랑스러운 남자야...나를 아프게 만드느응ㅇ....순영이 신부 되고싶다... 작가님 얼ㄹ른 다음편 쿨럭쿨럭 뱉어내ㅛㅔ여...젭랄...
7년 전
오자몽
앗 수어사이드 보신거에여? 저 보려고 했는데 어제 볼 수 있었던게 10시밖에 없는 거에여.... 보고나면 12시인데 아부지한테 맴매 맞을 것 같아서 친구랑 집 앞 까페가서 파르페 냠냠하고 왔네영. 어때요, 재밌어요? 수녕이... 짱 세여 진짜.... 피 보는 거 아무렇지도 않음여... 오늘 괴물도 묘사는 안했는데 갈기갈기 찢어버림여..... 무서어여...... 순영이 신부 이미 됐잖아여! 이거 빙의글인걸.. 여주가 독자님인걸..
7년 전
독자9
으어엉어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워하고싶어도 미워할수가 없네요 권순영 왤케 섹시미 터지고 난리...ㅎ..ㅏ 사랑합니다 작가님 이런 분위기 넘나 맘에들어여....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
7년 전
오자몽
헉 이거에여. 미워하고 싶은데 못미워하는 거ㅠㅠㅠㅠ 캐릭터 전달이 그나마 좀 된 것같아 기쁩니다! 순영이 섹시한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도한 건 아니었지망.. 수녕이는 섹시미 어필하기보단 그냥 여주 빨빨 거리는거 귀찮은데 귀엽구... 그냥 하찮음 92퍼에 귀여움 8퍼일뿐.. 모태섹시일까여... 분위기랄것도 없는데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앞으로도 쭉 함께 달려주실거죠?ㅎㅅㅎ
7년 전
독자10
바밤바에요 요계2라니...요계 후속편 언제 나오나 기다렸는데ㅜㅜㅜㅜㅜ아 작가님 사랑해여ㅜㅜㅜ순영이 짱 설레네요..여주 성격 진짜 재밌고 뭔가 배틀연애보는 거 같아요ㅜㅜㅠㅠ
7년 전
오자몽
제가 글에서 막 john나 이런거 쓴 적 없는데 여주 성격때문에 처음으로 썼어여..! 아마 비속어도 종종 나오지 않을까 싶네영... 여러분들 불쾌해하진 않으시..겠죠..? 후속편 넘 늦게 들고와서 미아내여.. 여러분들이 많이 기다리시는 것 같아서 머릿속에 있는 뒷내용 풀어서 가져왔어요! 나 잘했죠, 궁디 팡팡좀ㅎㅁㅎ..
7년 전
독자29
궁디팡팡도 해드리규 뽑뽀도 해드릴게여♥♥♥♥ 싫어도 뽀뽀 받아주세여♥♥♥♥♥♥ 비속어는 여주 캐릭터에 빠지면 안될 것 같아여.. 왠지 포인트같고..? 여주 성격 짱 좋아요ㅜㅜㅜㅠㅠㅠ요계 후속편 써주셔서 고맙습니더ㅜㅜㅜㅡ
7년 전
독자11
돌하르방이에요 아닛작가님!! 2가붙었으면당연히3이나오고4가나오고하는거져!! 안나온다해두전기다릴래유ㅠㅠ 그나저나권수녕넘나좋네요ㅠㅠㅠㅠ설램사....부승관짜주세요
7년 전
오자몽
ㅋㅋㅋㅋㅋㅋㅋㅋ돌하르방님 이거 조르는 거에요? 그렇다면 성공하셨습니다 귀여우신 분... 부승관 지금 짜는 중이에여 쿠션도 가져다 놓을게요. 원하신다면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
오ㅓㅜㅠㅠㅠㅠㅠ요계ㅠㅠㅠㅠㅠㅇ허ㅠㅠㅠㅠㅠㅠㅠ 저 이거 인생글잡이었는데 1편만 나오는줄 알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편 나오나 안나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나오며뉴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순영이 물어보는거 짱 설레네요...8ㅁ8 오늘도 잘 보고 가요ㅠㅠㅠㅠㅠ♡♡♡♡♡♡
7년 전
오자몽
헉 인생글잡이라니 이런 말 붙여주셔도 되는 거에요?ㅠㅠㅠㅠㅠ저 지금 황송해서... (눈물) 2편 내놓길 잘했네영 이렇게 기다려주시는 분이 있으실 줄 알았으면 좀 더 빨리 들고 오는 거였는뎅ㅠㅠㅠㅠ 죄송합니당. 순영이 물어볼때 완전 느리게 차분차분 물어봐영.. 말투가... 그렇습니다.... 요계 수녕이 말투 차분차분.... 앞으로도 쭉 함께 달려주실거죠?ㅎㅅㅎ
7년 전
독자18
당연하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날때까지 쭉 있겠습니댜ㅠㅠㅠㅠㅠㅠ8ㅁ8ㅠㅠㅠㅍㅠㅠㅠ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오자몽
부인님 애교 부리면 생각해볼게여.
7년 전
오자몽
ㅋㅋㅋㅋ농담입니당. 좀만 기다리세요! 지금 열심히 쓰다가 답글달러 인티 산책나온 거니깡여....'^'!
7년 전
비회원254.68
오 뭔가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느낌도 나고 네이버 웹툰 귀각시 같기도하네요! 재밌어요
7년 전
오자몽
이 댓글 보고 귀각시 보고왔어여... 기신...... 좀.... 잘생긴 것 같기도.. 귀여운 것 같기도....... 오늘도 함께 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ㅎㅅㅎ~?
7년 전
비회원149.75
닭키우는순영이에요 쓰차때문에 비회원으로 왔어요......엉엉 요계 첫편이 올라왔을때도 저 나결정중이라 비회원이였던 것 같은데 이번에도...뭔가 하울분위기가 나는것같아요 흡 근데 순영이라면ㅠㅠㅠㅠㅠ엉엉 현실로 안와도 좋아요ㅠㅠㅠㅠ다음편 올리시라고 그럼 저 열심히 조를래요 헤헤 O'v'O 오자몽님 특유의 글 분위기 넘나 좋구여...햐 빠져든당
7년 전
오자몽
모 우리 닭순님~! 왜 쓰차먹어써여ㅠㅠㅠ 맴 아프다.... 제가 주르륵이었으면 몰래 사면시켜줘쓸텐뎅... 현실로 안와도 좋다니ㅋㅋㅋㅋㅋ.. 안돼여.. 현실로 못오면 닭순님 저랑 이제 댓글도 서로 못달아주고..... 닭순님 가버리면 현계엔.. 저밖에 없는데...안돼영 내가 절대 안보내줘야지..! 조른거 귀여웠으니 다음편 써올게영. 뭐 닭순님이 귀여서 그런거 아니고 원래 쓸 거였슴여ㅎ(장난) 저 빠져들 글 분위기도 없는데.. 너무 뱅기 태워주시는거 아니에여ㅠㅠㅠ?!?!
7년 전
독자14
으ㅏㄱ가가ㅏ아아가ㅏ아아아 빨리 다음편이 필요해여 현기븡 정말 순영이는 치명적이네여 우우ㅜㅜㅜㅜㅜㅜ빨리와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오자몽
조금 치명적이에여. 황산가리같은 남자.
7년 전
독자15
일공공사 / 작가님 너무 보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좋아해요 사랑해요 이번 2편도 너무 재밌어요 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순영 진짜 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
7년 전
오자몽
저도 너무 보고 싶었어여.. 맨날 제가 일공공사님 댓글 기다리자나여... 2편 기대에 못미치면 어쩌나 싶었는데 여러분들이 좋아해주셔서 넘 감사드려여ㅠㅠㅠ 힘얻구 가네요ㅎㅅㅎ 다음에도 함께 달려주실 거죠?
7년 전
독자20
당연하죠 (부끄) (하트) (도주)
7년 전
비회원105.203
와 오자몽님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글을 어떻게 이렇게ㅠㅠㅠㅠ여주도 너무너무 귀엽구 순영이는 ..(말잇못)ㅜ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오자몽
아니에여..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저야말로 감사할 따름이에여! 여주 성격 아마 제 글 중에서 제일 성깔있는 애(라고 쓰고 말 안 듣는 애)일 것 같은뎅..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앞으로도 함께 달려주실거져? ㅎㅅㅎ
7년 전
독자32
다시 보러 왔지롱요!!! 생각해보니 댓글을 안달았지 뭐에요 오늘도 너무 재밌었어요!! 다음 이야기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고 순영이는 내꺼스럽고(?)ㅎ....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33
아 맞다 까먹고 저번에 암호닉 신청을 안했는데 혹시 암호닉 신청 될까요??
7년 전
오자몽
넵! 함께 달릴 암호닉 신청해주세용~
7년 전
독자34
으앙 [사랑둥이]로 신청해요!!!
7년 전
독자35
아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순영이 진짜 너무 설레는거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 근데 순영이는 정체가 뭘까요 궁금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보러가겠읍니당
7년 전
독자36
아 진짜 ㄱ권순영 너무 멋있는데 어떻게 핮ㅅ??? 사람맞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사람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권수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울기만하고 떠났다고....
7년 전
독자37
아인생....................죽어야지....응...........................권순영미ㅣ쳣어.................. .........ㅡ아ㅡ........................................거하게발리고갑니드...........배운ㅁ변탲오자몽님..............ㅡ하..................메뚝입이드...............현실입틀막하면서봤네요...............휴........................
7년 전
독자38
ㅠㅠ 요계를 읽으면 현실에서는 우주 튼튼 짱센 저 자신 이지만 글 안에서 만큼은 가련하구.. 순영이가 지켜주는 것만 같아서 대리 만족하고이씁니다 8ㅅ8 요계 넘 재미써요 자까님 최고.. 우주최고
7년 전
독자39
수녕 최고 자까님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ㅠㅜㅠ
7년 전
독자40
여주가 괴물을 보고 많이 무서웠을것같아요. 갑자기 모르는 사람도 아닌 생물체가 자신을 잡고 기분 나쁘게 쳐다보니.. 옆에서 지켜본 순영이가 짜증날만하죠.
7년 전
독자41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총총♡♡♡♡♡
7년 전
독자42
와핵멋있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녕아ㅠㅠㅠ
7년 전
독자43
순영이는 요계나 현실에서나 최고네요ㅠㅠ 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44
안뇽하세오 권순영 이 밤에 너무 발리네요... 오늘도 작가님의 소중한 글에 치얼스...❤ 좋은글 감사함니당
7년 전
독자45
늘부예요 꺄아아어어... 권순영 진짜 넘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흉물ㅠㅠㅠㅠㅠㅠㅠㅠ 말 하는 것도 멋있게 해 수뇨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6
끝까지 함께 할게요 ㅠㅠㅠ 자까님 ㅠㅠㅠ 아니 권순영 왜캐 다정보스 .. 하 .. 물론 또 소유욕은 쩌러가지구 .. '-' 정말 내맘 때리는 권순영이네요 ㅠㅅㅠ 빨리 다음편 보러 가야겠어요 ~!~!~!~
7년 전
독자47
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운데 막 뭐죠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는 정체가 뭘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궁금하다 8ㅅ8
7년 전
독자48
아진ㅁ자오바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왜케잘어울리는거지
7년 전
독자50
자기의 신부라고 말하는 순영이에 치이고
어이 없다는 듯 웃는 순영에게 치이고
적극적인 순영에 치이고 갑니다 큽

7년 전
독자51
권순영 오지구여...... 진짜설레서 미쳐버릴거같구여.... 걍 발리구여ㅡ........ 작가님 사랑하구여 ..
7년 전
독자52
이리와 라뇨.....자가님.....ㅠㅠㅠㅠㅠㅠㅠ 권순영이ㅠㅠㅠㅠㅠ이리와ㅠㅠㅠㅠㅠㅠ순영님이 이리오라면 당연히 가야죠 순영님ㅠㅠㅠㅠㅠㅠㅠㅠ아ㅜㅜㅠㅠㅠ 너누 솔레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