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스노우베리 전체글 (정상)ll조회 26427l 17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8 | 인스티즈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연애중

08 : 처음

w. 스노우베리





.

.

.




"이제는 그럴 일도 없겠다"

-왜, 이번에 가서 버스 타면 되지.

"그건 그냥 버스가 아니라 하굣길 버스라서 특별한 거지"

-하교 시간에 맞춰서 타자

"야, 넌 아직 학생이니깐 괜찮지, 난 이제 성인이라서 양심에 찔려"



아마 전화 너머 정국이는 인상을 찌푸리고 있을 것이다. 변함없는 정국이에게 일어난 유일한 변화는 존댓말과 누나소리의 유무였다. 그런 변화를 일으킨 문제의 그 사건 이후로 절대적으로 자신이 나보다 어리다는 사실을 언급하는 것을 극히 싫어했다.  난 내가 그런 말을 한 줄도 몰라서 그냥 생각없이 뱉은 말이었다고하니 그럼 무의식적으로 항상 그런 생각을 한거라며 논리적으로 내 입을 막아버렸다.  이제는 그냥 듣는 척이라도 해주는 게 어디나 싶었다.



“내일 언제 도착해?”

-짐 놔두고 바로 갈게

“피곤할 텐데 좀 자고 와.”

-방송 집중해서 안 봤어?

“알겠어, 너 후회하지 마라, 나 엄청 전속력으로 뛸 거야!”



정국이는 비행기를 타야한다며 전화를 끊었다. 이것도 참 익숙해질 만한데 끊을때마다 아쉬움을 숨길 수 없었다. 그래도 그나마 기쁜 소식은 이렇게 전화를 끊고 내일은 전화기를 통해서가 아니라 직접 그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었다. 찬바람이 새어들어오는 창문을 꽉 닫기 위해 침대에서 몸을 일으켰다. 창문을 닫고 수험생 생활을 접고나서 단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던 책상을 힐끔 쳐다봤다. 작년까지만 해도 여기서 앉아서 전화하다가 다시 공부하고 그랬는데.  아, 맞다. 갑자기 뭔가가 생각나 맨 마지막 서랍장을 열었다. 몇 십장의 편지봉투들.



"와... 새까맣게 까먹고 있었어"



.

.

.



우리는 새로운 해를 맞이했다. 18살과 19살. 1월이 다시 다가오며 정국이는 남아있는 경기를 준비하는 데 바빴다. 그리고 난 이제 정말 막 살 수 없는 그 이름하여 고3 수험생활에 접어들었다. 우리의 공간인 학교가 방학을 하는 동안 학교 대신 나에게는 독서실과 집이 내 주 공간으로 정국이에게는 선수촌이 주 공간으로 대신했다. 경기를 앞둔 훈련이라서 그런지 일방적으로 오지 않은 연락에 알면서도 서운해지려면 그 낮은 목소리로 하루의 끝인 밤에 선물처럼 연락을 해오기도 했다. 그 목소리를 들을 때는 얼마나 마음이 찣어지는지. 쉬엄쉬엄했으면 좋겠으나 운동선수에게 중간이 어디 있겠나. 3월 중반까지 계속된 경기에 지치지도 않는지 정국이는 대회가 끝난 며칠 후부터 칼같이 다시 학교를 꼬박꼬박 나오기 시작했다.



정국이가 학교를 나오기 시작하는 것을 반기는 마냥 눈에 보이는 곳곳마다 벚꽃이 피기 시작했다. 하얗게 물들어 가는 풍경도 좋았지만 누가 벚꽃의 꽃말은 중간고사라고 저기 가볍게 떨어지는 벚꽃잎과는 다르게 마음은 무거웠다. 평소와 다르게 예쁜 뒷배경에도 빡빡한 학교의 규정은 피할 수 없어 그저 서로 손등만 살짝 시 스치며 벚꽃을 보며 교문으로 걸어내려갔다. 흩날리는 벚꽃잎들이 얄미울 정도로 예뻤다.



"으아...꽃놀이 가고 싶어..."

"시험 끝나고 가요"

"너도 있고 벚꽃도 있고 지금이 딱인데! 유일하게 내가 고3이라는 게 흠이다."



가볍게 말을 거내는 정국이와 대비되게 내 목소리는 축축 처져있었다. 고 3이 되면서 선택야자는 강제가 되며 밤늦게까지 학교에 남아있어야 했다.  정국이가 학교를 꼬박꼬박 나와도 예전처럼 하굣길을 같이 걷지 못했다. 정국이가 학교를 나오는 게 흔한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나는 항상 정국이에게 미안해했다. 뭐가 그렇게 미안하냐며 내 머리를 헝클고 간 정국이는 그 다음날에는 아예 내가 그런 마음도, 말도 못 하도록 정국이는 점심까지만 학교에 있고 훈련을 가야한다며 오히려 내게 미안하다고 말해왔다. 



.

.

.



뭐든 느리게 이해하고 습득하는 난 항상 남들보다 더 긴 시험기간을 가졌어야했다. 머리가 안 따라주니 그렇게 노력이라도 해야지. 그렇게 다른 아이들보다는 일찍 책상에 앉아서 시작하려는 데 항상 뒤늦게 시작하던 친구도 아무런 걱정없어보이던 친구들도 다들 자리에 앉아서 공부를 하고 있었다. 남들보다 더 노력해서 이제까지 얻어온 성과인데 지금은 다 같이 노력을 하니 얼마나 치열하려나 생각하니 머리가 지끈거렸다. 도움도 안 되는 고민에 시간을 허비한 탓에 오늘도 꼭 끝내기로 한 분량을 끝내지 못한 채 점심시간을 알리는 종소리는 울렸다.



"오늘도 밥 안 먹어?"

"안 먹는 게 아니라, 못 먹는거다"

"야, 그거 그냥 나중에 해"



그냥 가라. 옆에서 끈질기게 급식을 먹으러 가자는 친구에게 손을 휘적거리고 다시 샤프를 붙잡았다. 다시 고개를 돌려 교실 뒤편의 시계를 봤는데 정국이가 훈련을 갈 시간이었다. 잠시 쉴 겸 창문을 바라보니 예상한 대로 급식실을 향해 달려가는 아이들 사이에 노란 종이를 팔랑거리며 걸어가고 있는 정국이가 보였다. 수고해. 조용히 읊은 말인데 빈교실에 울려퍼져 뒤를 돌아 아무도 없는지 다시 확인하고 의자에 앉았다. 



서랍에서 문제집을 꺼내려다 핸드폰이 손에 스쳤다. 훈련 가는 길이니깐 문자정도는 확인 할 수 있겠지. 핸드폰을 켜 정국이에게 문자 한 통을 보냈다. 보내고 나니 답장이 올까, 어떤 내용일까, 등 머릿속에 가득차 펜을 집었다가 났다를 반복했다. 아니, 근데 이놈의 답장이 오지 않았다. 뭔 일 있나. 다시 핸드폰에 손이 가려다 정신을 차리고서는 아예 신경도 안 쓰이게 가방 안에 집어넣었다. 그리고 다시 펜을 잡았는데 어깨에서 느껴지는 인기척에 놀라 펜을 떨궜다.




"아으!!....전..정국...?"


내 눈 앞에서 봉투를 달랑달랑 흔들고서는 앞자리 친구의 자리에 앉았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8 | 인스티즈


"못 볼 거 봤어요?"

"아니, 너 훈련 간 거 아니야? 너 교문으로 나갔잖아"



내 질문을 듣고는 있는 건지 정국이는 내 책상을 치우는 데 바빴다. 손에서 떨어진 펜은 필통 속으로 펄쳐있던 책은 덮어버리고 공책 위에 올려버리고 창문 틀 위에 올려버렸다. 순식간에 어지럽던 책상이 깨끗해졌다. 그리고서는 봉투에는 손을 집어 넣어 하나씩 꺼내 책상 위에 올려다놓았다. 봉투에 적힌 편의점 이름을 보니 왜 정국이의 앞머리가 갈려있었는지 깨달았다. 



"오늘은 먹는 거 보고 갈 거예요"

"훈련 가면 모를 줄 알았나봐요"



정국이의 말에 조용히 알아서 삼각김밥 밑에 깔려있는 빵봉지를 잡아 뜯었다. 그냥 한 입 물으면 되는데 너무 적나라하게 먹는 것을 지켜보는 정국이때문에 고개를 돌려 한 입 물었다. 오물거리며 정국이를 보자 우유를 집어 빨대를 꼽아줬다. 빨대사이즈가 우유와 참 어울리지 않은 게 얼마나 급하게 왔는지 느껴졌다. 책상 위에 있는 것도 그렇고 일단 손에 잡히는 걸로 가져온 듯 싶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8 | 인스티즈


"우유도"


혼자만 오물거리고 있는 게 뻘쭘해져 정국이게도 빵을 내미니 조금 뜯어가 입안으로 넣었다. 잘 먹는 정국이를 바라보다 갈라진 앞머리를 정리해주기 위해 손을 뻗자 닿은 손길이 기분이 좋았는지 정국이는 가만히 눈을 감아버렸다. 강아지같은 게 귀여워 실실 웃음을 흘리자 정국이가 눈을 슬며시 떴다. 



"왜 자꾸 밥 안 먹어요."

"오늘만 안 먹은 거야~"



아마 며칠 동안 안 먹은 걸 들키면 맨날 이렇게 밥 먹는 걸 확인 당할 거 같았다. 근데 나 표정관리 잘하고 있지..? 



"오늘만?"

"응!"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8 | 인스티즈


"아~ 오늘만 안 먹었구나"



역시 씨알도 먹히지 않은 거짓말이었다. 

정국이의 눈이 어서 진실을 뱉어내라고 말하고 있었다.



"딱 3일!"

"3일? 이틀 아니었어요?"

"아~오늘 먹었으니깐 이틀이다!



첫째날은 급식실까지 갔다가 다시 올라왔는데 이건 모르나 보다. 그럼, 이건 거짓말인지 모르겠지. 아, 너무 완벽한 계산이었다. 거기다가 풀린 정국이의 표정이 더해져 모든 게 완벽했다. 정국이 덕분에 오늘도 그냥 지나치는 줄 알았던 점심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다. 오랜만에 이것저것 가득찼던 머리를 텅 비우고 온전히 정국이만 머릿속에 가득 채워넣었다. 



"아, 이러니깐 진짜 꽃놀이 가고 싶어...으..."

"그렇게 꽃놀이 가고 싶어요?"



입꼬리를 내리며 힘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창문으로 보이는 흩날리는 벚꽃잎, 앞에 있는 남자친구 그리고 먹을 것까지. 누가봐도 꽃놀이를 위한 완벽한 요소들이었다. 사실 뭐 지금은 이 지긋지긋한 교실만 탈출 할 수 있다면 어디든 좋을 것이다. 말이 끝나자마자 정국이는 창문을 빤히 보고서는 자리에 일어나 교실 밖으로 나갔다.  뭐지, 내가 뭐 말실수 했나. 아니면 이대로 훈련하러가는 건가 싶어 자리에 일어나 창문을 통해 밖을 보는 데 정국이가 없었다. 벌써 교문을 빠져나갈 일은 없는데. 온 힘을 다해 고개를 뻗어 밖을 보는데 누군가 어깨를 쳤다. 고개를 빼려다 창문틀에 머리를 박아버려 박은 곳을 감싸며 고개를 들자 손에 벚꽃 가지를 든 채 토끼눈을 뜬 정국이었다.



"괜찮아요? 아프겠다."

"어...어...괜찮은 거 같아... 너 훈련 간 거 아냐?"



내 말에 정국이가 손에 든 벚꽃 가지를 눈 앞에 흔들었다. 꽃놀이하려고 꽃 가지고 왔죠.  



"어디서 가지고 온 거야?"

"경비 아저씨가 누가 꺾었냐고 물어보고 다니시길래. 그냥 죄송합니다 하고 받아왔어요"

"쓴소리 좀 들었겠네"

"꺾는 거보다는 낫죠"



그건 그렇지. 누군가에게 먼저 말을 걸어서 가져왔다는 거 자체가 놀라웠다. 금방 갔다 왔으니 망설이지도 않았을텐데. 벚꽃가지를 이리저리 꺾더니 내 머리에 조심히 꼽아왔다. 점심시간마다 머리에 꽃을 하나씩 꽂고 올라오는 친구들을 보며 웰컴 투 동막골 여주인공 같으니 양심이 있으면 어서 빼라고 했는데 지금은 왜 꽂고 있었는지 이해가 갔다. 기분이 좋아져 턱을 괴고 있는 정국이를 따라 꽃받침을 해 눈을 마주치자 정국이가 미소를 지었다. 



"우리 꽃놀이 왔어요"

"남은 거 줘봐"



우리가 꽃놀이를 왔으니 둘 다 꽃을 꽂아야지. 정국이 옆에 널브러진 벚꽃 가지를 집어갈려 하자 정국이가 잽싸게 뺏어가버렸다. 이렇게 나온다 이거지. 정국이의 손에 있는 벚꽃 가지를 뺏으려 의자에 일어나 손을 뻗었다. 닿으려고 하면 야속하게 정국이의 손은 멀어져 갔다. 아둥바둥하는 내 모습을 즐기는 듯해 보이는 정국이를 한 번 째려봤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8 | 인스티즈


"누나-"



째려본 이후 다시 한 번 팔을 뻗으려 가까워졌을 때 들리는 정국이의 목소리에 시선을 돌리자 정국이가 다가오더니 너무 가까워져 초점을 잃었을 때 입술에 뭔가 엄청 짧게 스쳐지나갔다. 생애 처음 느껴보는 느낌이었다. 놀라서 어정쩡한 자세로 움직이지 않자 정국이가 고개를 갸웃거리고 다시 한 번 더 다가왔다. 이게 뭔지 알려주기 위해서인지 아까보다 더 길게 입술에 입술이 닿아있었다. 아, 나는 방금 뽀뽀라는 걸 한 것 같다. 



계속해서 닿아있는 입술에 뭐지 싶어 눈을 떴다가 살짝 떠져있던 정국이와 눈이 마주쳤다.

놀란 눈을 확 감아버리자 입술에서 정국이가 웃고 있는 게 느껴졌다.

세상 모든 사람들의 부끄러움을 내가 대신 느끼고 있는 기분이었다. 



쪽-



그 민망한 소리가 울려 퍼지고 그제야 정국이는 입술을 뗐다.

혼은 이미 빠져나가고 몸에 남아있는 힘도 빠져나가 의자에 털썩 앉아버렸다.



"..."

"그렇게 보면 내가 죄 지은 사람 같잖아요."

"아니...너..잠시만..아.. 나 쳐다보지마..."

"왜- 나 좀 봐요, 응?"



머리 회로가 멈춰버린 건지 정국이의 말에 곧잘 힘없이 떨궜던 고개를 올렸다. 분명 정국이를 쳐다보는데 보이는 건 호선형을 띄고 있는 입술뿐. 아, 나 변태인가 봐. 눈알을 이리저리 굴려 정국이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얼굴이 화끈거리는 걸 보니 아마 귀까지 빨개졌을 게 분명했다.. 자꾸만 따라오는 정국이의 시선에 에라 모르겠다 하고 눈을 마주치자 나와는 다르게 지금의 상황이 부끄럽지도 않나보다.



"아니... "

"넌 왜 안 부끄러워해? 이거 완전 불공평해."

"그럼 이번에는 누나가 할래요?"


터질 것 같은 심장을 간신히 붙잡고 있는 나와는 달리 정국이는 능글맞게 부끄럽지도 않은지 말을 술술 꺼냈다.



"미안해요"


거짓말 치네. 미안하다고 해놓고 목소리에는 웃음기가 잔뜩 섞여있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8 | 인스티즈



"계속 참았는데"

"아까는 진짜 참을 수가 없었어"




.

.

.



٩(๑'ㅅ'๑)۶스노우베리에여~ ٩(๑'ㅅ'๑)۶ 

연애를 시작했으니 뭘 해야겠어요, 진도를 빼야지.(단호)

오늘은 글의 시작부분과 에피소드는 관련이 없어요!

어...다음 화를 위한 부분이고...맞아여, 전 분량 조절에 실패했어요. 그래서 또 쪼개버렸죠~

그건 곧 금방 오겠다는 소리!


-

암호닉은 다들 확인 잘 하셨나요?

역시 완벽할 줄 알았는데..제가 그렇죠 뭐...^^

-


드디어, 내일은 평일의 끝인 금요일이에요! 

저는 독자님들의 사랑받으며 힘을 으쌰으쌰 내고있습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8 | 인스티즈


우리 독자님들도 힘을 으쌰으쌰 내소서!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๑❛ڡ❛๑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08  323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사이다입니다!!
우와ㅠㅠㅠㅠ 제가 일등이라니ㅠㅠㅠ 정말 감격스럽군요❣
뽀뽀했쪄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 정국이랑 ㅠㅠㅠㅠ 머무 이쁜커플아닙니꺼ㅠㅠㅠㅠ

7년 전
독자2
몽자몽이예요 여주 반응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 정국아 누나라니... 진짜 너무 듣기좋다 자주 좀 불러줘ㅠㅠㅠ 여주 고3이면 정말 힘들겠어요.. 정국이가 버팀목이 되어줬겠지만!! 둘이 사귀고 나니까 더 알콩달콩해진것 같아서 보기가 넘 좋네용..ㅎㅎㅎㅎ
7년 전
독자3
모찌섹시에요!
이번화가 제일 달달해요!! 풋풋하고 설레고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즘자기는 글렀구만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
아.... 암호닉은 신청 못했었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 쭉 달린 독자입니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저 지금 밤중에 이거 보고 심장폭행이라는걸 당해서 저 잠 못잘것같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ㅠ 책임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은 키스야.(음흉
7년 전
독자5
꾸기에요!! 이제야 다 읽었어요.. 벌써 뽀뽀라니 애들이 점심시간에 노란 종이를 달랑달랑 거리며 두근두근하게 썸을 탔던 게 엊그제 같은데 뽀뽀라니... 너무 좋아요 점심시간에 밥 안 먹는 여주를 위해서 간식을 사다 주는 거도 좋고 벚꽃놀이 가고 싶다니 꽃을 주어서 가져다주는 거도 좋고..!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대리 설렘 하면서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6
슈슙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설렘 달달한글 너무 감사합니다 이제 연애를 시작했으니까 달달달달달한 글만 나오겠죠? 전 또 잡을 못 잘테고...하아...설렘설렘...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가요 사랑합니다 작가님^ㅁ^
7년 전
독자7
또르르 입니다!! 고3 수험생활에 정구기는 한줄기 빛이네요... 저도 고3인데 전 왜 안 정국...? 정국이같은 남자친구 왜 없죠..? 그런 남자는 없을거에요.. 그쳐..? 그럼 전 자까님이랑 꽁냥꽁냥 할래욤♡
7년 전
독자8
비비빅이에요! 고3이고 힘든 훈련 기간이라면서 저렇게 막 달달하고 하면 저까지 힐링되는 기분ㅠㅜㅜㅠ챙겨주는 것도 너무 설레고ㅠㅜㅜㅜ좋네요ㅠㅜㅜㅜ
7년 전
독자9
꾸기구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구구ㅜ우우우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스윗한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다정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0
1013찜입니다 자기 전에 이렇게 설레는 글을 써주시다니 역시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작가님 짱 완전 좋아요 ㅠㅠ
7년 전
독자11
고룡이예여!!!!!!! 세상에.. 드디어.. 이 둘의 진도를.. 아니아니.. 스킨쉽을!!! 오오!!!! 짜란다!!
7년 전
독자12
호비에요!!
하..? 연하 정국이... 너무 설렌다... 연애하는거 보면.. 내가 훨씬 더 뿌듯하다....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아요ㅜㅜㅠㅠ 하.. 여주랑 정국이 너무 잘 어울려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13
짹짹이에요 완전 대박 ㅠㅠㅠ 설레네요ㅠㅠㅠㅠㅠ으ㅠㅠㅠㅠ 제가 다 행복하네요ㅠㅠㅠㅠㅠ 으ㅠㅠㅠㅠㅠ정마류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
꾸기단이에요ㅠㅠㅜ 오늘도 설레죽어서 갑니당총총총...연하 정국이 넘ㅁ나 설레는것ㅠㅠㅜㅠㅠ
7년 전
독자15
오잉이옹쿠에요!!!! 와 진짜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너무너무 달달해요ㅠㅠㅠ 진짜 읽는 사람 다 기분 좋아질 정도로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아 진짜 설레 너무 설레요 ㅠㅠ 요즘 제 신알림이 조용해서 아쉬워하고있었는데 작가님이 딱!!!! 예쁜 정국이가 딱!!!!! 흐아 ㅠㅠ 감사해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7
벌스에요!!!
작가님 자주 봐서 진짜 진짜 좋아요ㅜㅜㅠㅠ
정국이 너무 설레네요ㅜㅜㅜㅜㅜ달달하다ㅜㅜㅜㅜㅜ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8
김석진님이에요! 저 진짜 알림뜨자마자 바로 달려와서 읽었는데 아오늘도 너무설레요ㅠㅠ이밤에 달달한글 올려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 항상 이렇게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드리고 요즘 날씨 쌀쌀해지고 있는데 작가님 옷 단단히 입고 다니세요 사랑해요 ♥
7년 전
독자19
물결잉이에요 진짜 항상 작가님 글에 설렘을 잔뜩 얻고 갑니다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0
으어 진짜 정구기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달달하고ㅠㅠㅠ너무 잘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21
뮹딩이에요 작가님!! 세상에 오늘도 정꾸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ㅠㅠㅠㅠ뽀ㅠㅠㅠㅠ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빠른,,,진도,,,부탁드릴게요 작가님..❤️오늘도 너무너무 잘보구가요 사랑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22
아이스에요!여주랑 정국이랑 알콩달콩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1가정1정국 원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너무 스윗해요 꾹이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24
꾹꾸기에용
빨리와여ㅠㅠㅠㅠ 빨리ㅠㅠㅍ(나란여자 독촉하는 여자)헤헷 오늘도 잘 읽고가용

7년 전
독자25
비눗방울
달달한 스토리의 나날이네요~ 아 둘다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둘이 진짜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하게 이쁘게 사귀는거 같애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예쁜 커플이에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
오늘도 설레네요 ㅠㅠ
7년 전
독자27
동복체육복이에요! 오늘 학교에서 대회준비로 스트레스 받다가 결국 울었는데 저녁에 신알신 떠서 달려왔더니 금방 기분이 좋아졌어요❤️ 저 오늘 장난으로 아! 짜증나! 쇼트트랙이 안떠! 했는데 오늘 이렇게 뿅 나타나주니까 너무 좋아요ㅋㅋㅋ 아 정국이 막 편의점 다녀오고 벚꽃가지 받아오고 하는게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 늘 생각하지만 정국이가 쇼트트랙이라니 넘나 발리는 부분... 오늘도 풋풋한 연애 잘 보구갑니닼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8
즁이에요!!
아 진자 이렇게 밤에 설레게 하기 있기없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늦게봐서 증말 죄송합니다 디오니작가님 ㅠㅠㅠㅠㅠ 하 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 코피터지는 연하남 말에 소녀는 쓰러집니댜,,,,,, 하악 누나소리 안들어도 이케 ㅜㅜ이케 막 심장이가 ㅜㅜㅜㅜㅜ 바운스 바운스 ㅠㅠ 엉엉 책임져 꾸에에에에 ㅔ엥!!!!!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도 더 나가면 설레서 어쩌져 ㅠㅠㅠㅠ 후하후하 결론은 사랑한다구여 작가님 ❤️❤️

7년 전
독자30
누가보면
오메... 정국....아 이런.. 능글맞은 연하같으니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 저희학교에는 왜 저런 연하가 없죠?ㅠㅠㅠㅠㅠ
아 여고군요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
슈가나라입니다!!!
아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정국인 오늘도 달달합니다!!ㅠㅠ어제 선댓남기고 본다는게 깜빡하고 잠이 들어서...ㅠㅠㅠ이제 보내요ㅠㅠㅠㅠ정국이가 언제부터 말을 놨는지 진짜궁금해요ㅋㅋㅋㅋ정국이의 존댓말도 좋고 반말도 좋습니다!!ㅋㅋㅋ여주가 밥안먹은거 알고 가져다주는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나한테는 저런남자가 언제 생길런지...ㅎㅎㅎㅎㅎㅎ오늘도 잘봤습니다!!!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2
ㄲㅏㅁ장콩입니다.
예스! 예스! 오예스! 오늘 이번편 아주 오예스쟈나여ㅜㅜ! 지금이 1학기 개강주간인줄 착각했쟈나여!!!!!! 세상에 봄 느낌 물씬 나고 따땃하게 맘도 댑혀주고 무엇보다 정쿠...이..이..요오물!!!! 아 심장 아주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ㅔ이! 설렘사해서 아직 남은 온기로 타자 치고 있습니다. 둔한거 같아도 눈치 빠르고 여주가 밥 먹었는지더 막 보그.. 운동선수라 후다닥 어디 금방 다녀오는것도 모두 다 밤바바바밤 발라버렷~!~!~!~!

7년 전
독자36
예스! 오 예스!
7년 전
독자33
진짜 설렘주위보 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아 ㅠㅜㅜㅜㅜ
작가님 완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비회원65.167
뎡이에요!! 뽑..뿨...... 뽀뽀.... 하... 능글 맞은 뎐뎡국..... 꺄아아아아ㅏ 너무 좋네여ㅠㅜㅜㅠㅜㅜㅜㅜㅠㅠㅜㅜㅠ 오늘도 설레고 갑니당...❤❤❤
7년 전
독자34
백열
꺄하하ㅏ하하핳 아니ㅜㅜㅠㅠㅠㅠ전정국ㅜㅠㅠㅠㅠ누나하는데 왜 제가 더 설레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뽀뽀도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밥 안먹어서 빵도 사다 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급했으면 빨대 사이즈도 안보고 막 집어온거야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꽃놀이 가고싶다니깐 꽃 가져온것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란 남자...증말...내사랑도 받아가면 안돼게ㅛ니...?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고등학생인 저 주말이 가장 괴롭습니다.. 내일이 학원 없는날이라서 정말 다행이야ㅠㅠㅠ 저도 남친이랑 저렇게 학교에서 한번만... 진짜.. 교복 벗기전에 저렇게 연애하는게 꿈이였는데 망했어... 진짜 여주가 너무너무너무 부럽네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100.52
다다눌입니다!!! 오늘도 정국이의 다정함은 열일이네요ㅠ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 녹아요 녹아..ㅜㅜㅜ
7년 전
독자35
퍼플 아악 뷰끄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ㅠㅠ
7년 전
독자37
달달하댜 나도 올봄에 꽃놀이 못갔ㄴ느데ㅠㅠ 귀여워!!ㅎㅎ
7년 전
독자38
비밀연애입니당 너무 설레서 잠을 못잘것같아요❤ 오늘도 잘읽고 가요!
7년 전
독자39
민가마니입니다! 아니 정국이랑 뽀뽀르류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여주반응 너무 귀엽자나요ㅠㅠ으 뽀뽀라니 제가 다 설레고 난리..ㅎㅎㅎㄹ이렇게 오늘도 텍스트로 대리 설렘을 하구 갑미다,,총총,,♥
7년 전
독자40
퓨리
안녕하세여!!!! 제가 지금 알람이 뜨자마자 티저를 보고 온 상태라 매우 혼란스럽고 들뜨는 와중이긴 한데여... 이렇게 진도를 빨리 빼주시면 진짜 고맙습니다 ;ㅁ; 벌써 이렇게 뽀뽀를 하다니 다컸다 다컸어 진짜... 확실히 어린 나이라 그런지 더 귀엽고 완전 풋풋하고 학교에 갇혀서 벚꽃보는 거 진짜 슬프지 않나여... 그 땐 진짜 밖에 나가고 싶었는데 8ㅅ8... 물론! 정국이랑 있으면 하루종일 학교에 있을수도 있지만여^ㅁ^ !!!!

7년 전
비회원95.222
종이심장

뽀....오....뽀....ㅇ.........(죽어가고 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콩달콩 넘 귀엽고ㅠㅠㅠㅠㅠㅠ 가끔 저러케 막 에너지도 충전하고 그래야 고3도 잘 버티죠! ㅠㅠㅠㅠ 밥 챙겨주는 거 넘 오빠미 넘치구...누나라고 하는 거 넘 귀엽고...ㅠㅠ 역시 정구기가 최고에여

7년 전
비회원167.88
꾸봄입니다! 세상에나 이렇게 달콤할 수가,,,,,,, 정국이,,,,,,,,,,, 허... 너무 달콤한거 아닙니ㅣ까...... 봄이 얼른왔으면 좋겠네요 껄껄 드디어 둘이 뽀뽀를 했네요!!!!! 크!!!!!!! 어쩜 뽀뽀하나도 그렇게 설레이게 하니 정국아ㅠㅠㅠㅠㅠㅠ 으윽 넘 예쁜 커플 덕분에 오늘 밤도 무사히, 금요일도 무사히 버틸 수 있을 것 같네요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
7년 전
비회원231.19
이월십일일이에요♥ 아 정말 정국이 덕분에 잠 다 깼어요 사랑훼!!!!!!
7년 전
독자41
낰낰이에요!!!둘이 너무 꽁냥거리는게보기좋네요ㅠㅠ잘보고갑니다ㅠㅠ
7년 전
비회원127.149
화이트초코에요ㅠㅜ 아정말 정국이 너무설레서어쩌죠작가님ㅠㅜㅠㅜ지금은 봄이아닌데 왜 봄인것같은걸까요 너무설레요ㅠㅜ
7년 전
비회원230.201
0623
와 정국이 누나 소리할때 완전 거하게 ㅣㅊ였어여.....ㅎ헉 그리고 움짤도 진짜진짜 연하 정구기가타서 너무 설레여ㅎㅎㅎㅎㅎㅎ 저도 고3인데ㅋㅋㅋㅋㅋ 오늘 편 감정이입 대박이에옄ㅋㅋㅋㅋ 처음 에피소드도 기대합니다!

7년 전
독자42
꺙입니당!꺄...뽀뽀해써....핳...ㅠㅠ너무예뻐여이커플^ㅁ^!!!
7년 전
독자43
@정국@

하..ㅠㅠㅠㅠ정말 모든 사랑이랑 연애가 이렇게 달달하면 얼마나 좋을까요..물론 정국이랑 여주 사이에도 투닥투닥이 있었겠지만 그래도 너무 귀엽네요...연애글 읽다가 연애에 대한 환상이 엄청나져서 연애 못 할것같아요....ㅠㅠㅠㅠㅠ너무 예쁘게사귀는거 아닙니까ㅠㅠㅠ!!여주가 밥 거르는거는 어떻게 또 알고 저리 다 챙겨주고.. 다 지켜보는 우리의 정국오빠께서는 이렇게 제 심장을 또 박살 내버리네요 하하! 오늘 이렇게 뽀뽀씬이 나왔으니 다음은 ㅋ...키..!! ㅋㅋㅋㅋㅋ 장난입니당 ㅠㅠㅠ 아아..앓는다 앓아.. 브금도 너무 귀엽고요..
오늘도 거하게 치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44
정꾹꾹이에여!뽀뽀라니...뽀뽀리니!!ㅎㅎㅎㅎㅎㅎㅎ둘이했네여뽀뽀를 ㅎㅎㅎㅎ
7년 전
독자45
꾹피치에요 뽑호...♡? 제가 다 두근거리네용 으악 오늘도 설레는 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46
허억... 정국아 참지 마... 아니... 아아 제 심장... 아... 설렌다...
7년 전
독자47
나도 참을 수가 없어요 이 달달함을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8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편 진짜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9
와.... 여주도 순딩순딩하니 귀요미고 정국이도....아 일단 연하라는 부분부터 이미 귀요미아 전정국..ㅜㅜㅠ
7년 전
독자50
진진❤️
나도 남자친구랑ㅠㅠ벚꽃보러가고싶다ㅠㅠㅠ근제 제일 중요한 남자친구가 없네ㅠㅠㅠ오늘도 대리만족을 합니다...정국이 귀여워ㅠㅠㅠㅎ어어엉

7년 전
독자51
딸기잼이에요 ! 하 .. 오늘도 스윗한 정국이.. 마지막 대사보고 진짜 소리질렀슺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렇게 설레면 어떡하죠 ㅠㅠㅠ
7년 전
독자52
팡도르!! 입니다!! ㅋㅋㅋ 정구기 너무 귀엽나자누ㅠㅠㅠ
7년 전
독자53
뜌입니다 이번 편 아주 달달하고 좋아욯ㅎㅎㅎ 안 그래도 쇼트필름보고 해석보고 소름 돋아 있었는데 이리 다달달한 글을 보니 나아지네옇ㅎ 작가님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54
흐거엉어ㅓ어어어엉엉유 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오늘도 전
설레다갑니다ㅠㅠㅜㅠㅠㅠ

7년 전
독자55
빅닉태 입니다! 하 정말 심쿵
7년 전
독자56
[정연아]에요!
어우 달달하니아주 좋아요♥ 정구기와의 뽑뿨 히힣♥
다음편도기대할게요! 눈누난나~

7년 전
독자57
미늉이레요!!! 하 너무달달해요오늘 ㅠㅜㅜㅠㅜㅜㅜ 아 그리고 조심스럽게.. 마음이 찢어지다에 찣어지다라고 되어있습니다..☆ 사랑해요 작가밈 ❤❤
7년 전
독자58
사랑해요... 오늘은 잘 잘 수 있을 거 같아요 하 내 심쟝
7년 전
독자59
망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아요!!
7년 전
독자60
아몬드입니다 ㅠㅠㅠㅠ 이게뭐야 ㅠㅠㅠㅠ정마류ㅠㅠㅠㅠㅠ 나 너무 좋아 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짱짱맨 작가님 짱짱맨 전정국포에버 ..... 사랑해 정국아 .... 정말 귀여워 관 좀 짜자... 밍 ㅠ
7년 전
비회원65.167
라임슈가
오마이가스레인지..전정국 개설레,,흐어ㅓ어ㅓㅇ 오늘은 민군주님의 티저가 떳어요 캬하 너무 멋있는것같아여,, 진짜 화양연화 2 너무너무 기대되고 앨범꼭 선구매할거에옇ㅎㅎ

7년 전
독자61
계속 참았대ㅜㅜㅜㅜㅜ 아 진짜 행동 하나하나가 다 설렌다 연애하고 싶게 하는 되는 편인 것 같아요 보면서 마음이 간질간질 두근두근 해요 여주가 고3이라 자주 못 만나서 더욱 애틋해진 것 같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62
삐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어ㅠㅠㅠ진도 너무 좋네요 벌써 뽀뽀라니ㅠㅠㅠ
이 커플 너무 이쁜거 같고요 봄도 아닌데 왜 밖에 벚꽃이 피어있을것만 같은 느낌이죠..둘이 알콩달콩한 모습보기 너무 좋습니다!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89.232
풍선껌이예요

아아아아아아아ㅠㅠ 잔잔하니 흘러가나 싶었는데 뽀뽀라뇨ㅠㅠ 눈떴는데 눈앞에 정국이라뇨ㅠㅠ 진짜 제대로 설렜어오ㅓㅜㅠ 항상 설레지만 오늘을 진짜 ㅠㅠ 킬링파트여써여 눈마주친거..

7년 전
독자63
예화예요!!!! 아악 자까님 보고 싶었어요 엉엉 뽀뽀래 요즘 가을이라서 외로운데 아닛 이게 뭔가요 ㅜㅜㅜ 나도 정국아 나는 내가 할 수 이써 ㅠㅠㅠㅠ 엉엉 자까님 오늘고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64
훠우 달달하다아~!!!!!!!!!! 미자예요 ! 오늘 처음 에피소드 너무 맘에들어요 흐으 고딩 연상연하커플의 진정한 재미는 성인과 미자로 나뉘었을때죠!! 흐히히
7년 전
독자65
자까님...아니 자까님...너무 설레여 ㅠㅠㅜㅜ ㅠ잠 못잘거같아요 ㅠㅠㅠ으앙 진짜 정국이 고딩 맞나여..연하 맞나여..어후 내 심장....역시 작가님은 love..❤️
7년 전
독자66
스케일은 전국입니다ㅠㅠㅠㅠㅠ드디어 뽀뽀해따....☆ 누나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전정국이 연하면 무슨 느낌일까...
7년 전
독자67
정구가...... (말못잇)
작가님 정말 잘봤엉여유ㅠㅠㅠㅠㅜㅜㅜ 계속 이렇게 달달했으면!! 두준두준하네여~

7년 전
독자68
연애학 이에 오!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프엥 5일 전에 오셨지만 자꾸 찾게 되는 그런 매력을 가지신 침벌레 작가님 ㅠㅠㅠ 어느새 여주랑 정국이가 진도를 뽀뽀까지,,이야~ 나 참 부끄럽네요 그렇게 참을 수가 없었니 정국아ㅠㅠㅠㅠ 그래 못 참을 때는 그렇게 하는 거야!!!!!!! 옳다 매우 옳아요!!!!! 이제 여주도 고3 돼서 수능이나 그런 걸로 바쁘니까 정국이가 여주의 한빛 줄기처럼 빛나줄 거 같은 그런! 지금도 물론 빛나다 못해 눈이 아플 지경이니^$^
둘이 사귀고 나서 너무 알콩해요ㅠㅠㅠ 이런 거 넘나릐 좋단 말이죠! 아아 그리고 정국이 여주 점심 안 먹는 거 어떻게 아니..? 혹시 천 채 쓰여? 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에서 여주 점심 사다 주면서 벚꽃축제 가고 싶다고 하니까 경비 아저씨한테 쓴소리 듣고도 싱글벙글하게 꽃 들고 오는 정국이의 모습이 실제로 보면 어찌 이쁠지 허허 그리고 여주한테는 꼽아주고 왜 정국이 넌 안 꼽아..? 근데 너네 왜 나랑 작가님 왕따시켜? 작가님 ,,, 봄에 한번 떠나죠 벚꽃축제로 이런 슬프다 슬퍼
메일링 확인했습니다! 근데 아랍어..?로 뜨더라고요ㅠㅠㅠ 뭘까요 힝 좀 슬프긴 하지만 괜찮습니다! 전 행복한 아이니까요! 그리고 절 기억하고 계시다니 정말 영광이에요 어 뒤쪽에 계시죠? 제가 절 한번 해드리겠습니다!!! 쿠쿠 벌써 금요일이에요 시간 너무 빠르네요 분명 엊그제가 일요일이어서 학교 가기 싫다고 월요일아 오지 마라~ 했던 거 같은데 막상 금요일아 빨리 와라 했는데 너무 빨리 와서 당황쓰,,, 작가님 이런 밤(?)에 설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69
올봉이에여!! 워호!!!! 키스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예쁜커플... 저도 꽃놀이 가고싶네여... 고3....
7년 전
비회원81.4
●달걀말이● 입니당 핡 이렁 설레는거 넘나 좋아여 ㅠㅠㅠㅠ
7년 전
독자70
방소에요!!! 아 정국이 진짜 대박 설렜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고3한테 저런 정국이같은 동생있으면.......하....부럽네요 여주
7년 전
독자71
10041230

흐아 아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진도 확확 빼주세요! 완전 대환영이에요ㅠㅠㅠㅠㅠㅠ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72
전정귝 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달ㄹ달함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꺼하면앙되?;
7년 전
독자73
유은이에요 정국이 왜이렇게 능글능글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너무 달달하다
7년 전
독자74
갓찌민디바입니다! 어우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안참아두돼!! 왜구랬어ㅠㅠㅠ왜지금까지 참았니ㅠㅠㅠㅠ앞으론 기습적으로도하고 그냥 눈만마주쳐도하고 걍막...뽑뽀해랏..! 작가님! 들으셨죠?? 꼭 그렇게 해줘야해엿! 가을이지만 봄같은 쀨링.. 잘 느끼다갑니다 핫..♡
7년 전
독자75
워더에요^^..바람직한 ..ㅎㅎ...나의지친하루를 너로 마감해서 죠타♡ 누나라니ㅠㅠㅠㅠㅠㅠ활력소야누나느 ㅜㅠㅠㅠ누나ㅜ나누나누ㅠㅠㅠ뽀뽀도했어ㅠㅠㅠ말두안대ㅠㅠㅠㅠ휴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9.252
잘자네아무것도모르고
제 이번생은 ㅈ정국이꺼에요.......................... 너무 풋풋하고 설레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제가 원하는그런 학생연애의 교과서네요 이제 정국이만 있으면 되겠다..그쵸... 사랑해요 작가님도 정구기도..................

7년 전
독자76
꽃소녀입니다!!!
아ㅠㅠㅠ달달하니 좋네요ㅠㅠㅠ보는 내내 엄마미소ㅠㅠㅠ광대승천ㅜㅜㅜㅜ

7년 전
독자77
♥여지♥예요! 오늘은 할 일이 많았지만 급하게 보고 가요 ㅠㅠ
7년 전
독자78
만두짱이에요 너무 귀여운 커플이에요❤❤
7년 전
독자79
자몽이즈뭔들입니다! ㅎ뽀뽀ㅎ ㅠㅠㅠㅠ여주 반응도, 정국이도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ㅠㅠㅠ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가님❤️❤️
7년 전
독자80
인준이에요 교문 앞에서 썸 탄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뽀뽀라뇨 ㅎㅎ 행복합니다 너무 달달해서 대리만족한 기분ㅇ에요 아침부터 보는 정국이는 옳은것 같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81
ㅈㅁ입니다 우와ㅜㅜ정국이 어쩜이리 설렐수가있죠ㅠㅠㅠ으아 완전심쿵했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46.250
민슈프림 입니다 워메..뽀뽀..?ㅎㅎㅎㅎ 이런거 넣어주시면 저야 감사하죠ㅎㅎㅎ
7년 전
독자82
세상에...뭐든다 설레녜요 꽃놀이도그렇고 그래요..마지막에 세상에...ㅠㅠ
7년 전
비회원36.29
꾸꾸❤️입니다! 오늘 화도 재밌었습니다!
7년 전
독자83
융융힝이예요! 수업과 알바 속 삭막한 일상에 요 귀여운 커플들이 끼니까 너무 좋네요ㅠㅠ 세상 밝아지는 기분..하..누나라니!!!!!!!!나도 누나!!!!!!!!나도!!! 저렇게 챙겨주는 남자친구..무려 연하 남자친구 진짜 너무 부러워요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84
있잖아요..?
허허허허헣허허허헣 ㅓ그러쵸 그러쵸 역시 사겼으면 진도를 빼야지! 헣ㅎ허허ㅓㅓㅎㅎ 넘나 좋은것 아이 좋아 아.. 넘나 설레는것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둘이 예쁜지 엉어ㅓㅇ우ㅜㅠㅜㅜㅜㅜㅜ 너무 귀엽고 예쁘고 다 해먹네ㅠㅠㅠㅠ 진짜 예쁘다ㅠㅠㅠ

7년 전
독자85
종구부인입니다!!! 으아아아 완전 설렌다ㅠㅠㅠ 여주생각해서 점심도 사다주고 벚꽃도 가지고오고ㅠㅠㅠ 아이고 완전 예뻐죽갔어ㅠㅠㅠ 사랑스러운거 아니예요 너무???? 정국아ㅠㅠㅠㅠ 내가 많이 사랑해ㅠㅠㅠ
7년 전
독자86
아 이 커플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자가님 항상 글 재밌게 읽고있어요ㅠㅠ
7년 전
독자87
둥둥이에요! 전 왜 여고였을까요..... 뭐 공학이어도 정국이는 없었게찌만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라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8
정꾸요미에여! 아고 정국이 왜케 이쁜짓만 하는거니ㅠㅠㅠㅠㅠㅠ 자꾸 깜짝놀라게 와서 심쿵시켜주네요 오늘은 뽑홓ㅎㅎㅎㅎㅎ 담에는 또 어떻게 심쿵킬지 기대 +_+
7년 전
독자89
망개야 입니다~ 정국이 넘넘 심쿵ㅜㅠㅜ 설레네요 밥도챙겨주고 뽀뽀도...♡
7년 전
독자90
호두입니다! 드디어 본격 연애시작인건가요ㅠㅠㅠ 너무 달달해요ㅠㅠㅠ 어디 국이같은 남자 없나요ㅠㅠ
7년 전
독자91
입틀막입니다!! 꺄악~~사귀니까 애정행각도하고.. 보는내내 입꼬리가... ㅜㅜㅜㅜ
7년 전
독자92
민설탕수육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데이터를 다써서ㅠㅠ이제 봤어요ㅠㅠㅠㅠㅠ 진짜 완전 설렘설렘하요ㅠ
7년 전
독자93
계란 입니다♡ 하ㅠㅠㅠ오늘도 설레요ㅠㅠㅠㅠ 하 애정행각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94
스뭉이입니다!!
아 역시 오늘도 잘읽고가여 무려 오늘은 뽀뽀를 한날이니까여~~~유후~~~~아 나도 저런연애를....ㅋ..쿨럭...어째든 자까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17.9
고소삼입니당...
워매...설레미치겠어요진짜ㅠㅜㅠ
자까님더럽...♡

7년 전
독자96
1720 이에요!!!!!! 며칠 전 암호닉확인도 못하구 8ㅅ8 쓰차풀리자마자 또 왔습니더 껄껄껄!!!!
고3이지만 저런 알콩달콩한 저런건 현실에서는 없.....^^ 여기까지인걸로 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잘봤어요♥

7년 전
독자97
보라도리 입니딘
이거 넘나...설레는것 아딥니낀

7년 전
독자98
국대꾹이에요!!! ㅠㅜㅜㅜㅜㅜ 쓰차풀리고 바로 왔습니다 작가니뮤ㅠㅠㅠㅠㅠ 오늘 넘나 설레네요! 참을수가 없었다니 정국아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알콩달콩한 얘기가 나올거같아서 기대됩니당ㅎㅎㅎㅎ 작가님싸랑해욧♥
7년 전
독자99
04230613입니다!어제 인티를 못들어와서 이제야 확인했네요ㅠㅠㅠㅠㅜ끄앙ㅠㅠㅠㅠㅠ진도라니...진도라니....!봄이네요.. 나만 빼고..다 사랑에 빠져...봄..노래를...부르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너무 달달해서ㅠㅠㅠㅠㅠ심장이 막 뛰어오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11.43
비회원도 비회원 읽기 버튼을 누르면 글을 구독할 수 있고 댓글도 쓸 수 있습니다
7년 전
비회원111.43
김다정오빠입니다아
와아 진짜 너무 풋풋한가 아닙니까
나더 저런 연애를 원한다구우
오늘도 전 대리만족을 하고 가여어ㅠ

7년 전
독자100
정국오빠 애인
아아아 정국아 .. 맞아 난 너의 애인이란다 흐흫 뽀뽀 해죠 정구가 ><

7년 전
독자101
민윤자기자입니다ㅠㅠㅠ 진도 빨리빨리빼는걸루....♡ 어ㅜ진짜 전정국은 오늘도 제마음을 루팡해버렸네요ㅠㅠㅠ 꺄ㅏ나아아아아너무나도 좋아버려요진짜ㅠㅠㅠㅠㅠ 사실 작가님도 제마음 루팡해가셨어여 이제 저책임지셔야.....죄송합니당ㅎㅎㅎ 오늘도 너무나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102
대구미남이에요!!
여주도 정국이도 너무 귀엽다........ 아니 그것보다 뽀뽀라니... 뽀뽀라니요...! 드디어+!!!!!!!!! 다음 진도도 얼른 나가요 작가님(음흉)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다음 편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103
어구 정구가ㅠㅠㅠㅠㅠㅠ참을 수가 없었어ㅠㅠㅠㅠㅠㅠ그랬져ㅠㅠㅠㅠㅠㅠ잘했어ㅠㅠ
7년 전
독자104
황장미 왔어요오❤ 아 ㅇ연하 별로 안 좋아 했는데 이 글 때문에 좋아지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이렇게 된 이상 내년을 노린다......! 아무튼 오늘도 설레고 달달한 글 감사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87.78
야꾸
헉쓰 둘이 사귀니까 아주 달콩달콩한 게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세상 사람덜!!!!! 얘덜 뿨뿨했대여!!!!! (동네방네)

7년 전
비회원161.14
계란말이입니다!! 아 진짜 정국이 ㄹㅇ 도둑놈이네요ㅠㅠ 여주 입술과 함께 저의 마음을 루팡해갔어요ㅠㅠ 오늘도 잘읽고갑니당ㅎㅎ
7년 전
독자105
녹는중이에요!!!미친거시다!!!뽑호라니!!!!
7년 전
독자106
아망떼
정구기너무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 ㅠ게다가 설레기까지하다니....대단대단한거같어오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7년 전
독자107
아직 제대로 확인이 안됐지만...바닐라슈입니다!!
으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정국이 봐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막 밥먹는것도 챙겨주고 이리 설레면 어찌삽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47.226
노랑레고에요. 첫뽀뽀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여고인 저는 갈게요... 또륵
7년 전
독자108
헉억 미자탈출입니다 벚꽃놀이를 저렇게..! 너무 귀엽자나여... 뽀뽀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131.75
나만의 꿍디에요 아이고 정국아ㅜㅜㅜ진짜 우리 정국이 너무 사랑스럽다 진짜 정말 오늘도 이렇게 달달한 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뭔가 풋풋하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아!
7년 전
비회원215.253
초코틴틴입니다!!
끄아아아악!!!! 둘이 드디어 뽀뽀를.. ㅎㅎㅎㅎㅅ
제가 더 설레는 이유는 뭐죵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9
반달입니다! 아으 작가님 오늘 너무 설레요... 아니 항상 설렜지만 오늘은 특히 막 어 뽀뽀도 쪽쪽하고 벚꽃도 나오고 그냥 막 ㅎ어휴유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아 ㅇㅈ닝대다아ㅏ 진짜 오늘 대박... 작가님 오늘도 제 사랑 받으세요...♡♡♡
7년 전
독자110
회전초밥입니당~~! 끼야아 현생에 치이느라 작가님 글을 이제서야 확인해버렸네여 ㅠㅠ..! 우울한 일이 있었는데 간질간질하고 귀여운 여주와 정국이를 보니깐 기분이 사르르 녹는게 풋풋하고 귀여워서 흐뭇하게 잘 읽고 갑니다~' 앞으로 간질간질하고 귀여운 글 기대하겠습니다 좋은글 감사해용❤️❤️
7년 전
독자111
자까님 ~ ~~ !! 뚜뚜 와써여 ㅜㅜ 뽀뽀라니 ㅜㅜㅜ 윽 너무 설레잖아요 ! 자까님 글ㄹ을 읽으며 여름 끝무렵에 흩날리는 벚꽃을 느낄 수 있었어요 고삼 독자는 이렇게 여주에 몰입 해 버리구요 ,, 누나라니 꾹아 ㅜㅜ 힝 수시가 일주일 남은 이 시점에서 여주도 뚜뚜도 고3 화 ! 이 ! 팅 !
7년 전
독자112
하...오늘도 설레게하는구만ㅠㅠㅠㅠㅠ벚꽃놀이라니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8.33
990419 입니다!
아ㅠㅠ 정국이 너무 설렌다ㅠㅠㅠ

7년 전
독자113
꾹꾹이
뽀보했다

7년 전
비회원228.166
순영부인이에요!! 핵설렘......❤❤❤❤
7년 전
독자114
전정국이에용 정국이가 누나라고 하는거 넘 발려요 ㅠㅠㅜㅠㅠㅠ 벚꽃 가져다주는것도 넘 스윗하고,,,, 뽀뽀하는것도 넘 귀엽네요 ㅎㅎㅎㅎ 달달한 글 잘 읽고가요 ㅠㅜㅜ♥
7년 전
독자115
0207이에요 왜저희학교에는 저런연하가없을까요? 진짜 화나는구만 .. 정국이행덩넘나설레는ㄴ것 국가대표랑결혼해야지 ..
7년 전
독자116
쇼트정구기입니다!!! 아너무달달한거아닌가요ㅠㅠㅠㅠ 글볼때마다입꼬리가막!!!!어쩔줄을몰라합니다!!! 아우막정국이풋풋하고설레고혼자다해요정말... 너무너무예쁜커플이에요 8ㅅ8
7년 전
비회원100.177
넌내하나뿐인태양 입니다!
으앙 뽀뽀라니ㅠㅠ 정국이 너무 담담한것아닙니까ㅠㅠ 속으로는 얼마나 떨렸을까ㅠㅠ 잘보고갑니다 작가님!ㅎㅎ 다음편두 기대할게요ㅎㅎ

7년 전
독자117
존경입니다!
아까....적었었는데.. 서버점검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쓰고 날아가버렸네요.... 쓰차 덕분에 7화도 이제야 댓글을 달고...하하..
오늘도 설렘 폭발이네요ㅠㅠ ... 저도 정국이한테 누나 소리 듣고싶어요..
얼굴은 충분히 누난데.. 아니 더 초월하려나.. 나이가 몇 개월 차이로 안 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글로..누나를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작가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0!!!!

7년 전
비회원181.236
바람에날려에요!!정국이 요놈!! 내입술은 너를 위해 만들어진 것이니 더더더더 뽀뽀해보거라흐흫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18
솔랑이에요 으아앙앙ㅇ아아아아아아ㅏ앙아아가ㅏ강ㅇㅇ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달달한거 아닌가요ㅠㅠㅠㅠ 정구기 넘나 설레는거슈ㅠㅠㅠㅠㅠㅠ 몰라 잘생기면 다 오빠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심 챙겨주는 것도 꽃 가지고 온 것도 소스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9
와 이제는 본격적으로 달달해 지네요ㅠㅠㅠㅠ
밥안먹었다고 편의점에서 먹을꺼 사오고ㅠㅠㅠ

7년 전
독자120
복숭아꽃 입니다!!!!! 으윽 오늘도 정구기는 너무나도 설레네요 ㅠㅁㅠ.. 뽀뽀라니 뽀뽀라니익!!!!!!!!! 진짜 휴 심장 부여잡고 계속 봤어요 진짜 학생 커플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풋풋하고.. 귀엽고.. 진짜 언제봐도 너무 설레는 글이에요 ToT 오늘도 잘 설레고 갑니다 글 잘 읽고 가요 싸랑해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117.100
[너의봄] 입니다! ㅠㅜㅠㅠ 아구 뽀뽀해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고3 생활 힘들텐데 꾸기 있어서 버틸 수 있을 것 같네요 호호
7년 전
독자121
강여우에요!!오늘도 알콩달콩ㅠㅠㅠ여주가 제가 되어버렸으면 좋겠어욬ㄱ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2
아카아카해에요ㅠㅠㅠㅠㅠ으어 작가니뮤ㅠ 이거 너무 설레자나요ㅠㅠㅠ아ㅠㅠㅠ 심장이랑 입꼬리가 너무 아파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이렇게 풋풋하고 설레면 어떡하죠..ㅠㅠㅠ너무 좋다진짜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23
안녕엔젤
아 달달해진다 진짜 양봉을 시작한다...ㅠㅠ겁나 설레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4
아이고 배아입니다 까먹고 있었던.... 이제야 보네요 왜 이제야 봤을까요 작가님 정말 좋습니다ㅠㅜㅠㅠㅠㅠㅠㅠ! 정국이 점점 더 능글능글한 것 같아요'^' 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글 써주셔서!
7년 전
독자125
탱탱입니댜ㅠㅠ 와 넘 설레 미치겠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핳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뽀라니... 아무도 없는 교실에서 ㅠㅠ 엉엉 ㅠㅠㅠ 진짜 제 ㅇ로망이에여..ㅠㅜ
7년 전
비회원112.158
민윤기군주님입니다ㅠㅠ아이고ㅠㅠㅠ이리설레면 재ㅣㅔ 심장이..하ㅡ.그래요 꽃놀이ㅠㅠㅠㅠㅠ넘좋은거아밉니가ㅠㅠㅠ허우
7년 전
비회원40.55
썩은촉수에요ㅠㅠㅠㅠㅠㅠ정구기스윗한남자..,....쏘스윗....
7년 전
독자126
달리깁니다!! 뽀뽀라니ㅠㅠㅠㅠㅜㅠ 으허흐허 사랑해요.. 제가 좋아하는 요소를 어쩜 그리도 잘 아시는지 정말 사랑합니다 작가님... ♥
7년 전
독자127
윤기야입니다 전정국 이 자식... 사람 심장 이렇게 뒤집어 놓아도 되는 겁니까? 네? 빨리 저런 정국이 같은 남자를 저희 학교에 데려와주세요 (아 나 여고...)
7년 전
독자128
윤치명입니다 ㅜㅜ세상에... 진짜 너무 좋아요!!! 아 정국아... 이래도 되는건가 싶을정도로 즇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129
딘시
헣 둘이 너무 예쁘네여ㅠㅠㅠㅠㅠ 바빠도 서로를 챙기는 저 모습..★ 정국이의 첫 뽀뽀 좋은 자세입니당^^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30
꿈틀이에요!저런 능글멎은 전정국....!!! 넘나 환영합니더ㅎㅅㅎㅎㅎㅎㅅ
7년 전
독자131
유니에요!!!
으앙... 너무 달달해요ㅠㅠㅠ 진짜 글 보면서 계속 꽃놀이 가고싶다구 같이 생각하면서 봤어용..ㅎㅎ❤️

7년 전
독자132
푸름이에요!! 쓰차때문에 이제서야....(고개를 박는다) ㅠㅠㅠㅠㅠㅠ 미아네요 작가님ㅠㅠㅜㅠㅠㅠㅠ 그나저나 정국이는 운동만 잘 하는게 아니였군ㅇ요!!!! 사람 설레게 하는데 일가견이 있어...! 흫ㅎ흐ㅎㅎ 둘이서 벚꽃 가지고 노는거 상상하니까 너무 귀엽구요... 이제 곧 겨울인데 봄인것 같은 착각도 들었어요ㅎㅁㅎ 곧 추석이네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구 푹 쉬다 오세요 작가님!!! ❤애정합니다❤
7년 전
독자133
크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4
떡갈비예요!!!! 전정국 얼굴 오늘도 열일 하는 것ㅋㅋㅋㅋㅋㅋ짤도 넘 잘생ㅋㅋㅋㅋㅋㅋ역시 남자는 얼굴이 최고bbb 아 이거 보니 연애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ㅜㅜ내 인생ㅠㅠㅠㅠㅠㅇㅐ잔ㅠㅠㅠ
7년 전
독자135
알라딘이에요ㅠㅠㅠㅠ세상에 뽀뽀라니ㅠㅠㅠㅠㅠ뽀뽀!!!!!!!!!진짜 온몸이 정화되는 느낌이었어요..고맙습니다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90.72
라일락입니다 저도 정국이에게 밥걱정을 받고싶네요 얼마나 안 먹으면 될까요
7년 전
독자136
우리집엔신라면입니다 오늘 진짜 핵달달해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둘다 너무이쁘고귀엽고 진도도 나가고 행복합니다...8ㅅ8엉엉❤항상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137
꿀떡찰떡입니다 아니 오늘 정국이 넘나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8
룰루랄라뿜룰루랄라입니다!!!!!!이번에도 2편연속!!!!!!....긱사인생...........자까님 글은 언제 봐도 설레고 달달하고 움짤마저 완벽한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러부에요 자까님❤️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38.233
연찌에요! 크으...심장아.. 미쵸따ㅠㅠ
너무너뮤 설레자나여❤❤❤
어떻게 이렇게 설레지???!!! 저런 남자가 없으니 저눈 이렇ㄱㅔ 연하남 정국이를 보며 달랩니다..크으~(엄지척)

7년 전
독자139
꽃님이에오
제가 지금 여고생이라는 사실이 가슴이 아프네요 흐윽
하지만 이런 망상도 여고라서 더욱 펼찰 수 있는거겠죠?!
오늘도 잘 읽고가여

7년 전
독자140
짝짝입니당ㅋㅋㅋ정국이너무설레네옼ㅋㅋㅋㅋ
7년 전
독자141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너무좋아요 ㅜㅠㅠㅜㅜ 정국아 진짜 최고에요 다정해ㅜㅜㅠㅜㅜㅜㅜㅜㅡ 정국이ㅜㅜㅠㅜㅜㅜ 저도 그 꽃놀이 껴주세요ㅛ

7년 전
독자142
밍...설레쥬근다.......
7년 전
독자143
JKS971 이에오오오'0' 작가님 글 보고 있으면 너무 풋풋한 느낌이 마구마구 들어요ㅠㅠ 오늘도 그렇고 바쁜데 와서 손수 점심까지 챙겨먹이고ㅠㅠㅠㅠㅠ 정구기는 정말 사랑이어요
7년 전
독자144
썰썰입니다!
뽀뽀라니... 꺄아ㅎㅎㅎ
진도를 너무나 잘 빼십니다! 마치 브레이크가 없는 것 같았습니다. 아주 좋습니다ㅠㅠ

7년 전
독자145
금붕입니다! 제가 일이 생겨서 바로바로 와보지못했어요ㅠㅠㅠㅠ그래서 오늘와서 다 읽었어욯ㅎㅎㅎㅎ작가님글 너무나도설레는것...! 잘읽고가욥❤
7년 전
독자146
암호닉 신청은 얻다 하는 거죠 ㅠㅠㅠ 하고 싶어요
7년 전
독자147
ㄹㅇ심장 후드러찹찹..
7년 전
독자149
오 주여 세상에나 뽑뽀를!!!!!!!뽑뽀를!!!!? 입을 뙇 하고 쪽하고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정구가ㅠㅠㅜㅠ우리 정국이ㅠㅠㅠㅜㅜ세상에나 심장이 쿵하고 떨어짐 지짜ㅠㅠㅜㅠ
7년 전
독자150
아 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 이걸 이제서야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1
ㅠㅠㅠㅠ전정국 넘나 설레는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47.115
도손
헣 뭐...정국이가 안 설렜던적도 있었나요ㅠㅠ
근데 진짜 둘이 한번도 안 싸울것 같아ㅠ

7년 전
독자152
마꼬입니다!^ㅁ^ 와 이제 본격적으로 달달함을 맛보기 시작하는군요 지금까지의 그 달달함들은 에피타이저에 불과했다니 (쥬금) 게다가 어머어머 뽀뽀라니 ㅠㅠㅠㅠㅠ (심장부여잡) 그리고 꾹이랄 벚꽃놀이라니 읽기만 해도 기분이 간질간질하고 풋풋해지는 그런 소재인 것 같아요! 정말 자까님 글 읽을때마다 심신이 안정되고 힐링되는 기분이에여..♡ 역시 자까님은 쵝오예여bb 정말 오랜만에 와서 이렇게 작가님 글 읽고 힐링하고가요!♡ 푸짐하고 행복하고 야무진 명절 보내세요^ㅁ^♡
7년 전
독자154
0309에요ㅠㅠㅠㅠㅠㅠ진짜 오늘도 정국이는 참 설렙니다ㅜㅜㅜㅜㅜ잘보고 가용!!!
7년 전
독자155
와 방금 정주행 했어요 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ㅜㅠ 신알신도 했어요 제심장..
7년 전
비회원27.79
낭랑입니다
보는내내계속심쿵당했어욧ㅎㅎㅎ

7년 전
독자156
미지수♥입니다! 으아으아 자소서때문에 머리터질거같았는데 이렇게 정국이보니 힐링이 됩니다... 하... 작가님 김사해요
7년 전
독자157
레몬솜이에요! 와....달달해서 미칠지경네여..... 전정국 너란 녀석..... 멋진녀석....
7년 전
독자158
자몽현이에요 희희 이번화는 넘 설레는 화네요 저는 언제쯤 연애를,,, (울먹( 자까님 오늘도 잘 보고 가요ㅜ
7년 전
독자159
나의바다야입니다!!이제서야 보는데 둘이 넘 달달한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연하지만 연하가 아닌 느낌ㅋㅋㅋㅋㅋㅋ우리 정국이 남자네욬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60
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반응도 너무너무 귀엽고 여주 반응ㄱ도 꿀귀ㄷ구....설레고 막 그렇네요 허허허ㅓ허허
7년 전
비회원135.135
느아아ㅏㅏ아ㅏㅜㅜㅜㅜㅜㅜㅜ숭아복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 오늘이렇게 설렘에치이고갑니다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61
오타에여ㅜ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세상ㅇ에ㅜㅜㅠㅠㅠ이ㅓㅎㅎ게 달ㄹ달할ㄹ 줄이야ㅠㅜㅠㅠㅠㅜㅠㅠ진짜ㅜ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세상애ㅜㅠㅠㅠㅜ아ㅏㅏㅏㅠㅠㅠ너무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체고ㅠㅠㅠㅠㅠ귀엽ㅂ구ㅠㅠㅜ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아ㅠㅜㅠㅠㅠ넘ㅁ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2
저도 정국이한테 쪽ㅠㅠㅠ
7년 전
독자163
아ㅡ누ㅜ정국아 너무좋아요ㅠㅡ
7년 전
독자165
아ㅠㅠㅠㅠㅠㅠㅠ 뽀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좋습니다ㅜㅠㅠㅠㅠㅠ 설레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7
허어ㅓㅓㄱ억ㄹ엉ㄱ 정국아... 참지마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ㅠ퓨ㅠㅠㅠㅠㅜㅜㅠㅜㅠㅠ 귀요미 커프류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엉유ㅠㅠㅠ
7년 전
독자168
아 ...아전정국 ㅠㅠㅠㅠㅠ아 진짜와나 ㅠㅠㅠ오빠미철철흘러넘치는것좀봐 ㅠㅠㅠㅠ하 ㅠㅠㅠ진짜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9
으엉어어어어ㅓ어어어ㅓ어어어어어어어.... 뽀뽀라니... 뽑호라니!!!!!!!!!!!!!!!
7년 전
독자170
너만볼래♡예요!!
으아ㅠㅠㅠ 정국아ㅜㅜㅜ 너무 설레게 하지마ㅜㅠ 진짜 여주도 귀엽거니와 정국이는 더한다ㅜㅜ 진짜 어쩔꺼야ㅜㅜㅜ 너무 설레요ㅠㅠ

7년 전
독자171
벚꽃놀이...ㅠㅠㅠㅠㅠㅠ 아어어엉ㅠㅠㅠㅠㅠ 첫 뽀뽀인가요ㅠㅠㅠ 아 너무 설레고 진짜... 벚꽃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2
헐 첫뽀뽀!ㅠㅠㅠㅠㅠㅠㅠㅠ으뷰ㅠㅠㅅ설렌다유ㅠㅠ
7년 전
독자173
디즈니예요 어머ㅠㅠㅠㅜㅠ 이런 오빠같은 연하ㅠㅠㅠㅠ 미치겠소ㅠㅜㅜ
7년 전
독자174
흐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했드아아아아아아아ㅜㅜㅠㅠㅠㅠㅠㅠ 대박 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곧중간고산데...........저는 이러고있죵..ㅎ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75
진짜 미치겠다
7년 전
독자176
으아우우ㅜㅜㅜㅜㅡㅜㅜㅜ전정국넘달달해ㅜㅜㅜㅜㅜㅜ연하맞나여ㅜㅜㅜㅜ오빠아닌가여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77
뽀뽀를....끄악!!! 저 죽어요!!! 박력넘치는 정구기
7년 전
독자178
으허어어어ㅓㅇㅇㅇ 저런 사람이 어떻게 세상에 존재하나요ㅠㅜㅜ 정국아ㅏㅏ.....
7년 전
독자179
ㅃ..뽀뽀라니 ...ㅠㅠㅜㅠㅠㅜㅜ 으어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 역시 달달함최고에요ㅜㅜ
7년 전
독자180
벚꽃놀이..ㅠㅠㅠㅠㅠ반에서 하는 벚꽃놀이ㅠㅠ
경비아저씨께 죄송합니다 하고 받아온것도 너무ㅠㅠㅠㅠ귀엽고 고3인 여주를 위해 벚꽃가져온것도 짱이고 밥안먹는거알고 먹을거 사서 온것도 짱이고ㅠㅠㅠㅠ전정국 최고시다ㅠㅠ

7년 전
독자181
크 정국이 여주 생각하는 것도 국대급... 진짜 최고네요 ㅠㅠ 모자라는 게 없어 우리 정국이 ㅠㅠ 진짜 황금이네요 진짜 꽃놀이 보고 싶다고 가져오고 ㅠㅠ 예뻐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2
망개떡짐니왔어요~!!!!!! 세상사람들! 얘네 뽀뽀했대요~~~~~ 꺅!
7년 전
독자183
하 작가님 저 지금.. 겅부하려고 책상에 앉아서 이거 보고 있어요..어쩌실껀거요!! 네??? 아주 그냐 ㅇ필력이 아주 그넝 근ㅇ 보게만드시네!!아주 속상하네요!! 너무 잘쓰셔서 속상해 아주!!- 저는 그럼 다움화 보고 또 설레러 갑니다!!
7년 전
독자184
털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고 설레요!!!!!ㅎㅎㅎㅎㄹㅎ
7년 전
독자185
온도니에요! 아 진짜 설레요 마지막 대사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장난없어요ㅠㅠㅜ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86
어이규ㅠㅠㅜ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가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내심장이아파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7
이ㅣㅣㅣ이이이이ㅣ정국아 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8
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9
그쳐 연애를 시작했으면 진도를 빼는거시 인지상정...자 이제 어른뽀뽀로 갑시다!
7년 전
독자190
룬입니다!!!!!!! 허러허어렁헣ㅎ허허ㅓ
쟤네 뽀뽀했.......와 부러웡

7년 전
독자191
미쳐써ㅢㅜㅜㅜㅜㅜㅜㅜㅠㅡㅜㅜㅜㅠㅜㅜㅜㅜㅜㅡ느누ㅡ누ㅜㅡ
7년 전
독자192
정국이랑 뽀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풋풋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3
ㅠㅜㅜㅜㅜㅜㅜㅜ좋다좋아ㅜㅜㅠㅠㅠㅠㅠㅠ둘만의시간
7년 전
독자194
정국아!!!!! 참지마!!!!!!! 참지말라고!!!!!!!!!!! 누가 너한테 참으라 그랬어 안참아도 되니까 여주랑 진도나가라!!!!!
7년 전
독자195
전정꾸가 첫 뽀뽀를 시전하였다 축배를 들라! ㅋㅋㅋㅋ 전정꾸 쏘 스윗ㅜㅜㅠㅠㅠㅠㅠㅠ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96
진짜 능글거리는 남주와 부끄럼 많은 여주 환상의 조합이에요 정말 ^^ 아 너무 설레서 잠이 안 오구... 학ㅈ교도 못 가겠구... 사랑합니다 작ㅈ가님... 뽀뽀 받으세요...
7년 전
독자198
참지마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
7년 전
독자199
와ㅜㅜㅠㅠㅠ왜저래ㅠㅠ 전정국 왜저래ㅠㅠㅠㅠㅠㅠㅠㅠ그만 흔들어 그만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0
헛... 뽀뽀라니 ㅠㅠㅠㅠㅠㅠ 꽃 보고 싶다고 꽃 가져온 것도 설레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01
으아ㅠㅠㅠㅠㅠ작가님쇼트트랙전정국이라뇨ㅠㅠㅠㅠ게다가연하라니작가님제취향을너무저격하신거아닙니까ㅠㅠㅠㅠ작가님감사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202
흐어어어 부럽다 진짴ㅋㅋㅋㅋ큐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4
능글능글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궁이ㅜㅜㅜㅜㅜㅜㅜㅜ연하아니라 연상아니에요??????ㅜㅜㅜㅜㅜ진짜 오빠야ㅠㅠㅠ
7년 전
독자205
으어어러ㅓ러ㅓㅓ 꽃놀이ㅜㅠㅠㅜㅜㅜㅜㅜ뽀뽀ㅠㅜㅜㅜㅜㅜㅜ둘이 합쳐지면 대설렘 파티?!?!?!?!? 진짜 쩔어줘요ㅠㅠㅜㅜㅜ전정국 진짜ㅜㅜㅜㅠㅜㅜㅜㅜㅜ설레는 행동만 골라서 하고ㅠㅠ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06
엉엉심장떨려요 자까님ㅜㅜㅜㅜㅜㅜㅜㅡ
7년 전
독자207
ㅋㅋㅋㅋㅋㅋㅋ뽀뽀도햇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이우ㅠㅠㅠㅠㅠ귀여운정구기ㅜㅜㅜㅠㅠㅠㅠㅠ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8
하하하핳......뽀뽀했어요.....아 진짜 심장 터질것같다..사랑해 정국아..
7년 전
독자210
너무 좋아서 침나와욬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11
허엌허엌..저살아잇나요ㅜㅠㅜㅠㅠ아니브금도어쩜이렇게딱맞는걸ㅜㅠㅜㅠㅠ❤️❤️
7년 전
독자212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3
와......와우 그냥 대단해..흐헣 너머 셀렌다❤❤사귀자 정구가...나도 정국이랑 사귀고싶다 너무 설레..흐허르르르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214
작가님 무슨 저런 귀여운 이모티콘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갖고싶어요!!!!!! 무튼 넘나 달달보스,...
7년 전
독자216
끼야ㅑㅑㅑㅑ
7년 전
독자217
아봐ㅜㅜㅜㅜㅜㅜㅜㅜㅠ와이거진짜ㅜㅜㅜㅜㅜㅜㅜ와진심 심장폭행 장난아이네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18
하.........여주는 왜이렇게 귀엽고 또 정국이는 오늘도 여전히 왜 설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보기좋은 이쁜 커플이에여 ㅠㅠㅠ
7년 전
독자220
허억ㄱㄷㄴ세상에..여주도귀엽고정국이도귀엽고둘다귀엽고난리네요정말ㅋㅋㅋ
7년 전
독자221
뽀뽀라니!!!!뽀뽀!!!!!!으아아아아아아아!!!!!!!!
7년 전
독자222
어제에 이어 다시 정주행 시작해요:-)
7년 전
독자223
참지마 ㅠㅠㅠㅠㅠㅠ 참지마 정국아 ㅠㅠㅠ 그냥 너 하고싶은대로 해
7년 전
독자224
정국아우우ㅜㅜㅜㅜ어우ㅜㅜㅜㅜㅜㅠㅠ
7년 전
독자225
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행복한 꽃놀이잖아욮퓨ㅠㅠㅠㅠㅠㅠ 정구기 오빠미에 설레 죽겠네욥
7년 전
독자226
하대박 ㅠㅠㅠㅠㅠ설렘의 대폭발현장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오늘 치여서 잠 못자겠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227
정국이가 여주를 대하는 마음이 너무 순수하고 예뻐요ㅠㅠ 아 진짜 소 스윗.. 연애 세포가 생성돼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8
뽀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ㅜㅠㅜㅜ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 덕분에 제 심장이ㅠ
7년 전
독자229
우와와와와와와 뽀뽀했엏ㅎㅎㅎ 드뎌 정말 이커플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ㅎㅎ 설램설램♡♡♡♡
7년 전
독자230
작가님 저를 어떻게 기절시켜야 잘 기절시켰다고소문이 날지 아시는분 저 이 댓글쓰고 기절합니당 기.절! 글에나온 정국이 때문에 설레서 기절!
7년 전
독자231
참지 마 정국아 흐얽아아ㅓㅏㅇ거ㅏ아
7년 전
독자232
셀렘사로 듀금......내가 묻힐자리는 이곳인가보다
7년 전
독자233
핰ㅋ 덩말 이게 연하남인가요ㅠㅠ 훟 반칙이에요ㅠ
7년 전
독자234
오 참지않아도 아무 문제없어 정구가^^ 조금더 힘을내라구!!! 뽀뽀라니ㅜㅜ넘 달달해요ㅠㅜ아주 좋아요 추천
7년 전
독자235
아 뽀뽀....심쿵...아...너무...아...심장아파...
7년 전
독자236
정국어ㅠㅠㅠㅠㅠ안참아도되ㅐㅠㅠㅠㅠㅠㅠㅠㅠㅙㄴ찮으니까 많이 해주룜
7년 전
독자237
둘의 첫뽀뽀
7년 전
독자238
와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9
첫뽀뽀라니ㅠㅠㅠㅠㅠ첫뽀뽀라니!!!
7년 전
독자240
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ㅜ완저누ㅜㅜㅜㅜㅜㅜ오빠미 철철 흐르느누ㅜㅜㅜㅜㅜ연하야 진짜루 ㅜㅜㅜㅜ
7년 전
독자241
윽 심장이야ㅜㅜㅜㅜㅜㅠㅜㅠ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이랄스가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42
아 정말 달달하다ㅠㅠㅠㅠㅠ저런 연하남이라면 정말 간이고 쓸개고 다 빼줄듯....
7년 전
독자243
으아아아아아아아아ㅏ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첫 뽀뽀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4
참지마...!
7년 전
독자245
ㅈ뽀뽀합시다
7년 전
독자246
혹시 작가님 경험담인가요? 그렇지않고서야ㅠㅠ 이렇게 묘사가ㅠㅠㅠㅠ 뭐보고 쓰신것처럼ㅠㅠ 왜 진작 안 읽었는지ㅠㅠ 끝까지 달릴생각입니다!❤
7년 전
독자247
하........ 이렇게 바람직 할 수가..... 작가님 배운 분이 맞군요 ㅠㅠ 이런 진도 정말 오예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라니 ㅠㅠ 나도 누나라고 불려보고 싶다 ㅠㅠ 정국아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8
으컄ㅎㅎㅎㅎㅎㅎ 뽀뽀라니 뽀뽀!!!!!!! 정국아 왜 두번만흐는거야!!@@ 백번하라고!!!
7년 전
독자249
정국ㅇ이 남자야 남자다ㅠㅜㅜ귀여워우ㅜ우우웅우우
7년 전
독자250
나도 남자칭구....꽃놀이....ㅠㅠㅠㅠㅠㅠㅠ외로워지려구한다....//
7년 전
독자251
ㅠㅠㅠ정구가 참지마ㅠㅜ 누가 참으래!
7년 전
독자252
헐..뭐야 전정꾹이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3
헐 정국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운면만있는줄알았는데 이ㅓㄴ상남자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ㅇ아나대지마
7년 전
독자254
진짜 이거 보고 여주랑 정국이랑 꽃놀이나 벚꽃축제 같은거 가는 상상해봤는데 상상만 해도 설레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5
하세상에 저는 왜 이 역대급 작품을 이제 읽었을까요.........................참지마 정국아.....!!!!!!!!!!!!!!!!설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6
정국아!!!!참지마!!!!!ㅜㅜ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잖아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7
이번화도 진짜 너무 설레여ㅜㅠㅠㅠㅠㅠㅠ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8
우어어어ㅓ어우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9
전정국 진짜 설렘폭발 ㅠㅠ
7년 전
독자260
[꾹이니즘]
정국이 능글맞음에 누나 팬은 좋아죽습니다 첫뽀뽀를 두 번이나 하는 잘 배운 사람이네요 ㅠㅠ

7년 전
독자261
흐그흑흐긓흑 정국아 진짜ㅜㅜㅜㅜㅜ잠 못 잔다 오늘도ㅠㅜㅜㅜㅜㅜㅠㅠ진짜 현실에서 일어날 거 같이 글을 써주셔서 더 설레는 거 같아요ㅜㅜㅜㅜ고3이라서 밥 안 먹고 가는 거 보고 문자 넣었더니 바로 먹을 거 사들고 와서 먹었네 마네로 추궁하는 거부터 꽃놀이 너무 하고 싶어하니까 꽃 바로 받아온 것까지 너무 멋있네요 진짜ㅜㅠㅠㅜㅜ정국아 나랑 살자ㅠㅠㅠㅜㅜ흐그ㅡ흑흐그흑 ㅜㅜㅜ항상 글 너무 설레게 재밌게 써주셔서 너무 잘 읽고 있어요ㅠㅠ!❤❤
7년 전
독자263
아아아ㅠㅠㅠㅠㅠ뽀뽀했다드디어ㅠㅠㅠㅠㅠ 다음화보러갈게유❤️
7년 전
독자264
정구기 너어...진챠...최고야...
7년 전
독자266
깔깔깔갈~!정국아 안 참아두되 !!!
7년 전
독자267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68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대박 뽀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는데ㅠㅠㅠㅠㅠㅠ퓨ㅠㅍ잘보구가용♡작가님짱짱!!!
7년 전
독자269
꽁냥꽁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해서 미칠ㄹ고같아요 세상 나뺴고 다 달달해....! 근데 고3이라는 글자 보니까 미래가 걱정되면서 매우 끔찍해지네요 와우! 대한민국 고3=세상에서 제일 불쌍해
7년 전
독자270
정ㄱ궁이.?우리정국이 참을수없었구낳헣헣ㅎㅎㅎ누나가 그맘잘알아
7년 전
독자271
아 달달해 정국이 진짜 스윗스윗 쏘 스윗!!! 참을수없었다니ㅠㅠㅠㅠㅠㅠ어엉어어어엉어어 정국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2
어아아아어어아아아아 뽀뽀ㅠㅠㅠㅠㅠㅠㅠ 뽑호 했엉 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
7년 전
독자273
으아ㅜㅠㅠㅜㅠㅠㅜㅠ참지마 정국아...하고 싶은 거 댜 해 더해도 되ㅜㅠㅠㅠ이런 장면 참으로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274
뽀뽀라니 헐 잠깐 뽀뽀..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6
꺄ㅠㅠㅠㅠㅠ뽀뽀했데요ㅠㅠㅠㅠㅠ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7
오바쌉스!!!!!!뽀뽀!!!!!!얼규유ㅠ유유유ㅠㅠㅠㅠㅠ나도 고3인데!!!!!!나는 왜 이러고있지!!!!!!!!나도 남녀공학인데!!!!!!!!!
7년 전
독자278
세상에ㅠㅠㅠㅠ 뽀뽀하는 장면 너무 달달해 퓨 퓨 퓨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9
정국이 진짜 너무 스윗 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정국아 꽃길만 걸어라
7년 전
독자280
하.....진짜 심댱 간질거려요ㅠㅠㅠㅠㅠ잉 너무 흐뭇해
7년 전
독자282
힝ㅜㅜㅜㅡ 너무 재밌고 달달달달달달달달달해요ㅜㅜㅜ
7년 전
독자283
하 정국이 스윗가이,,, 행복하다
7년 전
독자284
스윗스윗스윗 쏘 스윗 ㅠㅠㅠㅠ
심장 몽글몽글의 정석이네여 왜 이걸 이제봣을까
싶기도 하구오 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독자285
완전 봄 같아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6
잘보고있습니다♡♡♡♡♡♡♡♡♡!!!!!!!!!!!!!!!!!!!
7년 전
독자287
ㅠㅠㅠㅠㅠㅠㅠ넘 설레ㅠㅠㅠㅠㅠㅠ스윗하다궁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8
진짜 ㄹㅇ 벤츠...ㅂㅂㅂㄱ..ㅃㅂㅋㅌ..ㅇㄱㄹㅇ...악알이 벤츠들하고는 다르자나ㅠㅠㅠㅠ왕자님ㅠ
7년 전
독자290
설렌다 설레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1
요랑이
설렌다ㅜㅜㅜㅜ증마루ㅜㅜㅜ

7년 전
독자292
정국이 진짜 최고된다 진짜 적극적인 정국이 최고ㅠ
7년 전
독자293
아니 둘이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ㅠㅠㅠㅠ 계속 이렇게 행쇼해줘 ♡♡
7년 전
독자294
엉어엉ㅇㅇㅇ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 내가 많이 아낀다 진짜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5
좋아좋아 계속 참지 말고 훅 들어와
7년 전
독자296
하 뽀뽀해써..... 벚꽃벚꽃해ㅠㅠㅠㅠㅠ 쏘스윗하군요❤️
7년 전
독자297
스윗가이 전정국 발리시는 연하남 전정국 다정남 전정국 ㅠㅠ
7년 전
독자298
으악 어떡해,,,,,,설렘사
6년 전
독자299
ㅠㅠㅠㅠ벚꽃나무 가져온거 너무 스윗해ㅠㅠ
6년 전
독자300
٩(๑'ㅅ'๑)۶ 뽀뽀했대~~~~~~ 뽀뽀했대요 ㅠㅠㅠㅠㅠ 진짜 스윗해 전정국 ㅠㅠㅠ
6년 전
독자301
참지 마 ㅠ ㅠ ㅠ ㅠ 진짜 정국... 쏘스윗...
6년 전
독자303
아이고 간질거려요 ㅡㅜㅠㅠ
6년 전
독자304
뽀뽀해쪙!!!!!!!! 그것두 정국이가 먼저?!!!!!!!! 잉ㅠㅠㅠ 너무 달달해요 작가님ㅠㅠㅠ 나 왜 이렇게 재밌는거 이제 알았을까요ㅠㅠㅠㅠㅠㅠ 나도 암호닉 말하고 작가님이랑 대화하고ㅠㅠㅠ 그러고 찌픈데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5
세상에 둘이 뽀뽀를 해버려ㅛ어ㅜㅠㅠㅠㅠㅠㅠ 아 넘나 설레는거수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306
참..을..수..없었..어..요...그랬군요ㅠㅠㅠㅠㅠㅠㅠ그래ㅛㅇ어ㅠㅠㅠㅠㅠㅠㅠ넘나 스윗 이런 남자친구......꿈...
6년 전
독자307
뽀뽀했어 뽀보ㅜㅜ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21:00 ~ 4/27 2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