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스노우베리 전체글 (정상)ll조회 17904l 12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6 | 인스티즈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 연애중

26 : 너의 세상

w.스노우베리






젓가락으로 떡볶이를 들어 접시에 올려놓는 냄새부터 예사롭지 않다. 옆에 있는 물컵을 벌써부터 만지작거리자 정국이가 물컵을 들고 가버렸다. 일단 먹어봐. 내가 발로 이곳으로 걸어들어왔을까. 먹을까 고민하다 학생하면 분식이라는 정국이의 이상한 공식에 그냥 눈에 보이는 아무런 분식집에 이끌려 들어왔다.


" 먹겠으면 다른 시킬까?"

"아니 아니, 도전!"


정국이도 맵긴 한지 애꿎은 입술을 자꾸 질근질근 씹었다. 큰마음 먹고 입에 떡볶이를 입에 넣었는데 하필 사례가 걸린 탓에 기침을 몇 번 하다 끝내 눈에 눈물이 고여버렸다. 아직 가시지 않은 사례 때문에 물을 마시기 위해 앞에 있는 컵을 들었을 때는 이미 비어있어 주변을 살피자 정국이가 과일음료 하나를 따서는 손에 쥐여줬다.


"이거 먹지 마"

"아깝잖아"



정국이는 떡볶이는 쪽으로 가져가고 주먹밥을 주문시켰다. 금방 나온 주먹밥을 하나씩 주워 먹다 매워 보이는 정국이 입에 하나 넣어줬다. 어우, 너무 맵던데 이러다가 나는 아니야.


"정국아"

"쓰읍- "

" 로망 없어?"


각자 사람마다 연애에 대한 로망 하나쯤은 있지 않나. 정국이가 운동선수라서 여러모로 연애에 제한적이어서 그런가 내게도 되게 소소한 로망들이 알게 모르게 있긴 했다. 그놈의 꽃놀이 가보고 싶고 그냥 여행도 가보고 싶고 오늘처럼 교복을 입고 학생 때처럼 데이트를 하고 싶기도 하고.  수많은 로망들 지금 로망을 실천 중이니 아주 행복해 죽겠는데 이쯤 되니 정국이는 로망 같은 없나 궁금해졌다.



"로망?"

"나랑 하고 싶은 거"

"..."



젓가락을 생각에 빠진 정국이를 기다려주는데 길어지는 생각에 아예 로망이 없는 아닌가 싶었다. 아니, 많은데 나랑 하고 싶은 하나도 없냐.



"있긴 한데. 누나가 별로 좋아할 같은데"

"뭔데?"



, 좋아해. 나랑 같이 하고 싶다는 건데! 그런데 천진난만한 눈빛을 보니 조금 불안해 오기도 하고 주먹밥 하나를 다시 입에 넣어주니 오물거리다가 말하기로 결심했는지 내게 얼굴을 들이밀었다.


 

"싫다고 하기 없기"

"싫을 뭐야"



자신의 말을 듣고서도 절대 무르기 없기로 약속을 하자길래 안될 뭐 있나 싶었다. 나름 로망인데 이상한 아니겠지. 정국이는 남은 주먹밥 하나를 입에 넣어주더니 의자에 걸쳐뒀던 교복조끼를 들었다. 나도 따라서 얼떨떨하게 일어나자 정국이는 내가 절대 도망가지 못하게 손을 단단히 붙잡았다.



" 빙상장 가자"

빙상장?”
"스케이트 타러"



.

.

.



"저기요? 지금 치마 입은 알고 계시죠?"

"거기에 내가 입던 패딩 있어"



아까는 치마 입어서 달리기도 못하게 하더니 지금은 패딩을 입으면 된다면 패닉에 빠진 빙상장으로 질질 끌었다. 지구력 빼고는 운동신경 따위 1 없는 내가 스케이트를 타야 한다니 현실부정을 위해서 정국이에게 몇 번 되묻자 정국이는 마음 약해지는 눈을 하고서는 로망이었는데라며 말끝을 흐렸다. 그런데 어떻게 내가 못 탄다고 고집만 부릴 있겠나.



"신겨줄까?"

" 진짜 ? 죽을지도 몰라"



기어코 패딩을 들고 와서는 가만히 있는 내게 인형 옷 입히기 마냥 패딩을 입혀주더니 사이즈에 맞는 스케이트화까지 빌려와서 내게 내밀었다. 모든 일사천리로 빙상장으로 내몰고 있었다. 놓여있는 스케이트화를 보다가 진짜 이건 못하겠다 싶어 고개를 들었다가 입꼬리가 귀까지 걸려있는 정국이와 눈이 마주쳐 손으로 스케이트화를 신을 수밖에 없었다.



"넘어져서 뇌진탕 걸리면 어쩌지..."

" 생은 빙판 위에서 마감하는 걸까"

" 죽을 걱정까지 . 내가 잡아줄게"



평일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없어 한산한 빙판장을 보며 독백을 하는데 정국이도 어느새 스케이트화를 갈아 신고 와서 옆에 있었다. 먼저 익숙하게 빙판 위에 올라간 정국이가 손을 내미는데 심호흡을 하고 , 내디뎠다. 지상에서도 듣는 다리가 빙판 위에서는 오죽하려나. 후들후들 떨리는 다리에 힘을 정국이의 말을 따라 움직이는데 역시 주인 말을 들으면 다리가 아니지.



"왼발 다음에 오른발"

"으카! 못해, 못해. 돌아갈래... 으헝"

잘하고 있어. 오른발"



잘하기는 무슨! 정국이가 오른발을 때는 왼발이 제멋대로 움직이고 왼발을 외칠 때는 오른발이 움직였다. 삐긋해서 넘어지려면 정국이가 팔에 힘을 당기는 바람에 엉덩방아를 추하게 찧는 일은 다행히 없었다. 나름 열심히 다른 사람들의 주행에 방해가 되지 않을 정도로 앞으로 기어가고 있었다. 근데 문제는 그것도 정국이가 앞으로 끌어당겨서 이동한 거지 아니었으면 코너에 도착도 하지 못했을거다.



", 안돼! 어딨어!”


시선은 열심히 빙판에만 두고 있었는데 갑자기 옆이 허해져서 옆을 보는데 분명 팔을 잡고 있던 정국이가 사라져있었다. 그나마 있던 지지대마저 사라져 절망적으로 고개를 드는데 정국이는 남자아이를 붙잡고 있었다. 꼬마 남자아이의 엉덩이가 빙판에 닿을 해보이는 정국이가 넘어질 뻔한 꼬마남자아이를 잡아준 싶었다. 갑작스럽게 목격하게 훈훈한 상황에 내내 좁혔던 미간에 힘을 풀었다. 남자꼬마아이는 정국이에게 허리를 꾸벅 숙이고서는 또다시 전력질주를 하였다. , 부러운 자식 나도 저렇게 달리고 싶네.



"뭐야~"

뭐긴 뭐야

" 거의 빙판계 슈퍼맨급?”


 내가 능청스럽게 팔을 툭툭 치자 듣기 민망한지 정국이는 언제 코너를 벗어나냐며 괜히 말을 돌렸다. 아까도 여러번 자신에게 부딪힐 아이들을 이리저리 피하는 보니 그런 행동들이 자연스레 몸에 밴 듯싶었다. 다시 정국이는 내게 왼발, 오른발을 말해주다가 이러다가 시작 전에 트랙 바퀴를 돌다가는 떨어지는 보고 갈 거라는 말을 실감했는지 그냥 손을 잡고 앞에서 끌어줬다. 아까랑 다르게 시원시원하게 앞으로 나가는 덕분에 답답했던 마음이 뚫렸다. 맛이지.


", 정국아 괜찮아?"



끌어준다고 뒤를 보지 못해 자신이랑 부딪힐 아이를 급하게 피하다가 중심을 잃은 정국이가 넘어지고 말았다. 사람이 급하면 초인적인 힘이 생긴다고 엉성항 스케이트 실력임에도 불구하고 나름대로 빠르게 정국이에게 다가갔다. 괜찮냐고 묻는데도 대답도 없고 꼼짝도 안 하길래 처음에는 민망해서 그런가 했는데 지금은 다친건가 걱정이 초조했다. 넘어질까 봐 조심스럽게 무릎을 꿀어 다시 얼굴을 들이밀어 괜찮냐고 묻자 정국이가 갑자기 끌어당겨 안아버렸다. 그리고 들려오는 웃음소리.



"뭐야. 괜찮은 거야? 일어날 수는 있겠어?"



안에서 다시 빠져나와 질문을 쏟아내니 빙판을 안방마냥 앉아서 춥지도 않은지 그저 입꼬리만 살며시 올리고 빤히 올려봤다. 아니, 괜찮으면 괜찮다고 말이라도 하던가.



"일으켜줘"



내게 손을 뻗는 황당해서 헛웃음을 뱉어냈다. 지금 중심 하나 잡기 힘든데 잡아달라니. 이제는 빨리라며 재촉까지 한다. 긴장한 표정으로 손을 잡으니 긴장한 게 허무할 정도로 정국이는 내가 당기지도 않았는데 불쑥 일어나버렸다.



", 오랜만에 넘어지니깐 아프긴 하다."

"넘어지다니 이거 완전 선생 자격 박탈감 아니야?"



그러게. 장난에 정국이는 민망해하지도 않고 여유롭게 웃더니 내게 멀어졌다. 아무런 생각 없이 정국이를 따라 움직였다가 여긴 빙판 위라는 것을 깨닫고서는 자리에서 서서 얼어있자 정국이가 어서 오라며 손짓을 보냈다.  이러지도 못하고 서있는데 정말 정국이는 와주지 않을 생각인지 나처럼 가만히 서서 기다리기만 했다



" 몰라 인생 방이야"



울상만 짓고 있다가 옆을 슝슝 지나가는 아이들을 보고 자극을 받아 조금씩 움직였다. , 넘어져서 다치면 정국이한테 책임지라고 하지. 근데 말이 씨가 된다고 나도 주체하지 못한 가다가 앞으로 중심이 쏠려버렸다. 이럴 알았으면 고등학교 체육시간 낙법이라도 제대로 배워둘걸. 본능적으로 눈을 감고 손에 차가움이 느껴지기 기다렸는데 들린 웃음기 가득한 정국이의 목소리였다. 지금 웃어?



"야이! 전정국아! 죽을 했다고!"

"죽을 뻔했었어?"



죽을 뻔했었어라니. 내가 정국이의 팔을 주먹으로 내려치자 정국이는 실실 웃으며 일으켜줬다



"내가 잡아준다고 했잖아"

"이제는 선생 자격 다시 생겼어?"

" 몰라, 빨리 손잡아 줘"



결국은 정국이의 손을 붙잡고 썰매를 마냥 질질 끌려가 빙판 위를 벗어날 있었다. 바퀴 돌고 땅을 밟으려니 정국이한테 미안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해서 괜히 뒤를 돌아봤다가 엉덩방아를 찍을 뻔한 아이를 보고서는 망설임 없이 고개를 다시 돌렸다. 스케이트를 타는 내내 다리에 힘을 줬더니 뻐근해져 스케이트화를 벗어두고 의자에 편히 기댔다



" 진짜 스케이트랑 맞나 봐"

"나도 누나가 그렇게 몰랐어"

"오늘을 마지막으로  마감하려고?"



옆에 앉아서 신발을 신고 있는 정국이를 째려봤다. 하긴 내가 타도 너무 못 타긴 했지. 진짜 운동신경이 없는 줄은 알았는데 옆에 꼬마아이들도 잘만 바퀴를 도는데 나는 그렇게 부들부들 거리면서 바퀴를 돌다니. , 정말 수치스럽군. 근데 겨우 바퀴마저 정국이의 도움이 없었으면 아마 빙판 위에서 벗어나지도 못 했을 거다. 명색에 남자친구가 동계 종목 운동선수인데 이렇게 타도 괜찮나. 혼자 연습하러 와볼까.



수고했어. 로망 이뤄주느라



로망을 이뤘다고 하기에는 바퀴 돌았는데. 찝찝한 기분도 들고 뭔가 미안하기도 했다



미안내가 진짜 혼자 연습 할게

혼자 하다가 어떻게 넘어지려고.”

원래 넘어지면서 강하게 크는 거지!”

강하게 커도 . 누나는 진짜위험해



도대체 위험하다는 내가 위험하다는 거야 아니면 주변 사람들이 위험하다는 거야. 신발을 신은 정국이가 인상을 쓰고 있는 발견하더니 빙판장을 시선을 돌렸다.



타도 괜찮아

빙판 위에 같이 있으면 무슨 느낌일까 궁금했어



그동안 살아온 시간의 반을 홀로 빙판 위에서 보낸 네가 

너에게는 같은 존재일 나아가 너의 세상일 빙판 위에

나를 상상하고 그려

같이라는 단어로 너의 세상에 형상화했다.



행복하고 좋았어.”



너의 세상에 존재하는 나도 행복하고 좋다.



훈련할 때마다 생각나면 어떡하지?”


.

.

.



스노우베리입니다...8ㅅ8

와이파이/데이터가 거지인 상태인 덕분에 강제로 문명 단절되어 살고 있어요.

그래서 짤은... 강제로 스킵...(마음이 아프다8ㅁ8) 

정국이 대문사진도 로딩하는데 시간이... 하... (말잇못)


-

암호닉 생존신고 / 중복암호닉 재신청 마무리됐습니다!

빨리 정리해서 신알신 한 번 울리도록 할게요^ㅁ^

-


되도록이면 일주일을 넘겨서 독자님을 만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

다행히 이번에도 아슬아슬하게 세이프네요'ㅁ'

다들 행복한 일요일 보내요!

전 또다시 문명 단절로...^^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ڡ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6  345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유은이에요 정국이 빙상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케이트화 신겨주는거랑 손잡으면서 스케이트 가르쳐 주는거 보면서 설레죽을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오늘화도 여전히 달달하고 그럽니다!
7년 전
독자2

7년 전
독자3
ㅅㄱ
7년 전
독자4

7년 전
독자5
워더
7년 전
독자7
자까님은 늘 한결같이 달달하게 잘 쓰시는것가태여..... 나도...운동하는 남자친구 만나야지.... 추ㅜㄱ구하는 남자친구 생기면 로망 막 같이 축구장 가서 축구하는거..?수영ㄱ선수는 수영..? 태권도 선수는 겨루기...? 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6
[열렬] 입니다! 둘이 진짜 학생답게 알콩달콩 데이트하는 거 너무 좋아요 8ㅅ8 탄소가 너무 잘 먹인 나머지 살이 오른 정국이의 다이어트기 도 재밌을 것 같고 막 그래요...! 그나저나 빙상장에서 같이 있는 느낌 어떤지 궁금하다 할 때 심장 저격당했고... 스케이트 진짜 못 타는 건 딱 제 얘기 같아요.........^^ 오늘도 모두에게 사랑받는 하루 되세요 ♥
7년 전
비회원177.120

7년 전
비회원177.120
아 비회원은 댓글 수정이 안되군요8.8 가내수공업입니당 어제 너무 일찍 자서 엄청 일찍일어났는데 할꺼없어서 인티 돌아다니다가 새글올라온거 보고 바로 달려왔어요ㅋㅋㅋ!!!! 작가님 매우 부지런하신가바용..,이 아침부터 활동하신다니...대단쓰...무튼 작가님 덕분에 하루의 시작을 설레게 시작해서 기분 좋씀돠ㅎㅎ 뿌듯뿌듯
7년 전
독자8
면봉입니당!! 남친의 일터이자 항상 함께 하는 곳을 소중한 사람과 같이 경험해 보는 건 되게 좋은 경험인 것 같아요ㅠㅠ 오늘도 달달하고 예쁜 커플 보기 좋습니다! ♥
7년 전
독자9
달빛
ㅜㅜㅜㅜㅜㅜ헐 작가님빙상장데이트제로망ㅠㅠㅠㅠㅠㅠ데이트도대박인데걍남친이전정국그1이면이건진짜미친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추운데더외롭네요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0
보라도리 입니다
빙상장!빙상장 이라닁!!!!!!! 꺄!
데이트 넘 좋다...조아...

7년 전
독자11
[맑음]
헐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빙상장 데이트ㅠㅠㅠㅠㅠ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 교복 데이트도 너무 예쁜데 빙상장 데이트......저렇게 손 꼭 붙잡고 스케이트 타는 모습 상상해봤는데....아 진짜 너무 좋아요!! 특히 스케이트화 신겨줄 때 정국이가 연하남이 맞는지 궁금하고 진짜 엄청나게 설렜어요!!! 연습하고 훈련하는 데에서 함께 스케이트 타며 데이트라니.....아 진짜 너무 달달한 데이트 아니에요? 진짜 마지막 말처럼 나중에 연습하거나 훈련할 때 생각날 때 마다 엄청 기분 좋을 것 같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맵다고 떡볶이 뺏는 것부터 스케이트 화 신겨주기에 넘어질 뻔하니까 잡아주고 그런 장면까지 진짜 심각하게 설레게 하는 거 아니에요? 진짜 제심장이 멀쩡할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언제나 이 글을 보면 부러움과 심장이 남아나지를 않는 것 같아요. 저번에 빙상장 갔을 때는 정국이가 업어서 여주 태웠던 거같은데 이제는 같이 스케이트를 타니 정국이 로망 이룬 것 같고 여주의 교복데이트 로망도 이루는 화가 되었네요!!! 하지만 전 여주가 이렇게 스케이트를 못 탈 줄 몰랐어요!!! 그래도 스케이트 못 타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아 진짜......둘이 완벽한 연인답게 저렇게 알콩달콩 연애하는 거보면 너무 부럽고 그래요......진짜 오늘도 이렇게 달달하고 기분 좋아지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2

7년 전
독자13
낑깡
헐 같이 빙상장에 있으면 어떤느낌일까래ㅜㅜㅜ
행복하대ㅜㅜㅜㅜ흑흑프그극ㄱㅠㅠㅠㅠ 설렌다

7년 전
독자14
자까님글은늘달달해서좋아요ㅠㅠ아빙상장이라니ㅠㅠㅠ넘나좋은소재네요ㅠㅠ잘읽고갑니당~~
7년 전
독자15
누가보면
오 생각해보니까 정국이랑 여주랑 빙상장에서 같이 스케이트를 타본적이 없네요...오....저는...로망에 맞지않게 스케이트를 너무 잘타서..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부럽네여

7년 전
독자16
지역사회입니당! 달달구리한정국이..키ㅑ
7년 전
독자17
하ㅠㅠ 볼수록 정국이는 빙상장이랑, 또 스케이트랑 잘 어울려요!ㅠㅠ 정국이 로망이 그저 빙상장에 함께 있는거라니ㅠㅠ 소소하고 예뻐서 더 분위기가 좋아요❤
7년 전
독자18
슈멬이에요ㅠㅠㅠ 정국이 너무 설렘보스ㅠㅠ 오늘도 좋은글 넘 고마워요♥
7년 전
독자19
진짜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부터 너무 설레여ㅠㅠㅠ
7년 전
독자20
동백입니다 정국이 진짜 너무 다정하고 달달해서 마쳐버림다.... 하 여주 너무 부럽다ㅜㅜ 흐아ㅏ
7년 전
독자21
비비빅이에요! 정국이 정말 스윗 그 자체 아닙니까ㅠㅜㅜㅜ스케이트가 정국이한테 얼마나 큰 존재인지 아니까 저런 말들이 더 와닿는 것 같아요ㅠㅜㅜ
7년 전
독자22
[꾹후]입니다 ! 빙상장에서 데이트라니 !! 저런 달달한 데이트가 또 어디있을까요 ㅠㅠㅠㅠ 너무 부러운 커플입니다 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항상 감사합니닷 !
7년 전
독자23
꿈틀이에ㅣ요!!빙상장 데이트ㅠㅠㅠㅠ정국이의 로망은 참소박하네요ㅎㅎ역시오늘도 달달합니다ㅠㅠㅜㅜㅜ
7년 전
독자24
코코몽뚁땽해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행복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쪽지 알림 뜨면 글 떴나 기대하고 아 드디어 떠서 행복합니당 ㅠㅠㅠㅠㅠ 저 아까 정국이가 꼬마아이 잡아줬을 때 하 진짜 빙상계의 슈퍼맨 정구기 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짱이다 여주랑 계속 이렇게 알콩달콩 지내다오 ㅠㅠ
7년 전
독자25
대구미남입니다 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이런 달달한 분위기 오랜만인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랑 빙상장이라니... 상상만 해도 기분좋아요 으ㅏ욱
7년 전
독자26
갤3입니다!!!
ㅠㅠㅠㅠ같이스케이트ㅠㅠㅠ그게로망이라니ㅠㅠㅠ 뭔가약간 먹먹하네요ㅠㅠㅠ힁 그래두 둘이 꽁냥꽁냥 귀여워요!!!앞으로도 저렇게 둘이 행복했으면좋겠어요ㅠㅜ 항상 이거 볼때마다 제가다 행복해지는 느낌ㅎㅎ오늘도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27
요귤입니당 자까님 말씀 듣구 리스트에 가 봤더니 누락되었던 제 암호닉이 딱 있네요!!!!!! 감격스러워요ㅜㅜㅜㅜㅜ 오늘 정국이랑 빙상장 데이트 진짜 넘 설레요 엉엉ㅜ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제리뽀에용
헐 빙상장 데이트.... 완전 로망ㅇ......꽁냥꽁냥....자까님 더럽....마이럽...

7년 전
독자29
윤기윤기에요 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그게로망이엇어 ㅠㅠㅠ오구 ㅠㅠㅠ
7년 전
독자30
꾹2입니다! 오늘은 정국이릐 로망을 ㅠㅠㅠㅠ 진짜 어렸을때부터 있었던 빙상장에 여주랑 얼마나 와보고 싶었을지 그 기분도 예상가는 !! ㄴ갑자기 저도 아이스링크장 가고싶네요 물론 정국이 손도 잡고 싶구요..헤헤 오늘도 설레고 갑니당!
7년 전
비회원221.61
코코파미입니다!!여주랑 저의 공통점을 찾았어요!!저도 스케이트 못타거든요..ㅎㅎㅎㅎㅎ그래서 그런가 요번 화에서 더욱 감정이입이 잘된거같아요!!!(?)
7년 전
독자31
꾹피치에요 저도 쇼트트랙 팬으로서 애인이랑 같이 빙상장 가는 게 로망인데 글에서라도 정국이가 이뤄줬네요! 잘 읽었숩니당
7년 전
독자32
읭읭입니당 어떡해 로망이ㅠㅠㅠㅠㅠㅠㅠ너뮤 달달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좋아여...
7년 전
독자33
어거스트디에요 아악 빙상장이라니 전정구기 이렇게 설레기 있슴까ㅠㅠㅠㅠㅠㅜㅠㅠ
7년 전
비회원229.210
꽁뇽이에요!

정국이랑 같이 빙상장에 가서 데이트라니.. 그 넘어져서 여주가 일으켜주려고 할 때 끌어당겨서 안는거 왤케 설레요,,,^ㅁ^♥ 정국럽♥♥
그나저나 작가님 문명단절 어떡해여,, 어서 폰이 잘 되시길 바래영ㅎ 항상 일요일에서 월요일 넘어가는 그 중간쯤에 글이 올라왔는데 오늘은 좀 일러서 놀랐어요! 그냥 좋다구여,,乃❤

7년 전
독자34
호두마루예요!
사실 쨜 없는지... 몰랐어요... 짤이 없어도 너무 몰입이 잘되서 ㅎㅎㅎㅋㅋㅋㅋㅋㅋ 저 집에서 조금만 걸어 나가면 빙상장있는데 한번 타러가야겠네요 이 글보니까 갑자기 타고싶어졌어요 ㅎㄹㄹㄹ

7년 전
독자35
10041230

로망도 되게 설레네요ㅠㅠㅠㅠㅠ 정국이는 같이 스케이트 타는 게 얼마나 좋았을까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
꿀떡찰떡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로망 너무 셀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정국이는 오늘도 달달하고 좋네요
7년 전
독자37
21세기 입니다ㅠㅠㅠㅠㅠ 같이 스케이트... 잡아주는 정국이...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거하게 설레고 갑니다...
7년 전
독자38
0309입니다ㅠㅠㅠㅠㅠ정국이의 로망실현!! 뭔가 정국이가 한없이 멋있게 느껴지는!!ㅠㅠ잘보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입니다! 정국이랑 스케이트 타면 어떤 기분일까..
7년 전
독자39
뿡빵뿡빵뿡빵빵입니당!! 자까님 언제나 넘 재밌어여,,사랑해요!!!!!!!!!
7년 전
독자40
퉁퉁이에요 엉엉 정꾸야 나도 로망이어써 너와의 빙상장데이트!!!!!!!!!!!! 네 죄송합니다...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
7년 전
독자41
낰낰이에요!!!
으으...저렇게 같이 오망이루는거 너무 좋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로 로망이뤄주고 행복해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훈훈해서 보기젛네뇨ㅠㅠㅠ

7년 전
비회원245.118
찬아찬거먹지마에요! 저도 쇼트트랙보면서 로망이 생겼다면 정국이같은 다정하고 머시꼬 운동잘하는남자를 만나고싶다....? 쇼트트랙보면서 꿈만 커졌어요.....(한숨
7년 전
독자42
와 헐 뚜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로망이 그거였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설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나도ㅠㅠㅠ스케이트 못타는데ㅠㅠㅠㅠ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르쳐주라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핵설레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59.69
외계외계
아 증말 저런 로망이라면 백 번도 더 들어주겠어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히유ㅠㅠㅜㅠ

7년 전
독자43
0209입니다!!오늘도 잘읽었어요ㅠㅠㅠㅠ하루하루 작가님 기다리먄서 삽니닼ㅋㅋㅋㅋㅋㅋㅋ맨날 쪽지오면 쇼트트랙!!!!이러고욬ㅋㅋㅋㅋㅋ그만큼 작가님 글 좋다구여♥♥
7년 전
독자44
건망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각나면 어떡하지 시전하셨네요ㅠㅠㅠㅠㅠㅠ심장폭발ㅜㅜ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50.18
딸기딸기우유/ 저도 빙상장 같이 가고 싶어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78.157
소소한이에요! 정국이의 로망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자신이 늘 있는 진짜 안방같은 곳에 자기가 사랑하는 여자와 같이 있는게 행복하다는 정국이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5
바닐라슈
으ㅓ어어 오늘은 정국이 로망 들어주는 날이 었군요 ㅠㅠㅠㅠ 너무 좋ㅇ네요 ㅠㅠㅠㅠㅠ 준위기 너무 달달하고 ㅠㅠㅠㅠㅠㅠ 잘 봤습니다!!

7년 전
독자46
소금이에요! 꺄~ 로망이 같이 스케이트를 타는 거라니 너무 로맨틱한거 아녜요!!!!
7년 전
독자47
아이스에요~~정국이는 항상 스윗하지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둘이 너무 귀엽고 보기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 작가님 글 기다리는 맛으로 살아요!진짜 명작이에요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48
감자도리에요!!
빙판 위에 같이 있으면 무슨 느낌일지 궁금했다는 정국이 말이 왜 이렇게 설렐까요ㅜㅜㅜㅜㅠ❤ 달달한 쇼트트랙 커플은 오늘도 그사세군요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넘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ㅡ오늘도 잘 보고 갈께요!!❣

7년 전
독자49
우아아ㅏㅏㅏㅏㅏ 로망 같이 이뤄서 기분 날아갈듯! 정국이 연습할때 생각하다 실실 웃으면 지민이한테 한대 맞을꺼같은데
7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오늘두 넘 재밌고 달달한 것~♥♥
정국이같은 남자친구.. 진짜 있으면 좋게써여.. 넘나 잘해주는 것 ㅠㅠ

7년 전
독자50
스케이트 탈때마다 생각날듯 ㅠㅠㅠ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51
감자임니다 아 저는 스케이트 잘타여!!! 작가님 절 캐스팅ㅅ하시져!! 정국이와 슝슝 달릴 수 있어여!!
7년 전
독자52
#왕짱맑은맹세#
7년 전
독자54
헐 대박 이렇게 또 설렐 수 있다니ㅜㅜㅜㅜ저는 스케이트 잘타는데!!ㅋㅋㅋㅋㅋ정국이랑 같이 타보고 싶네여 ㅜㅜ
7년 전
독자53
내로망은 너희가 결혼하는거야...! 이뤄줄수있겠뉘~?
7년 전
독자55
밍뿌에여ㅠㅠㅠㅠ 정국ㄱ이의 로망 빙상장 ㅠㅠㅠㅠ 저도 같이 가줄수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가고싶러여ㅜㅜㅜㅜㅜㅠ흡 ㅠㅠㅠㅠ 오늘의 베스트 장면은 정국이 넘어지고 끌어안은거인것갗아여.. 진짜 좋아여ㅜㅜ
7년 전
독자56
뜌입니다ㅠㅠ 헐ㅠㅠ 정국이 로망 너무 달달하고 보기 좋네요ㅠㅠ 물론 여주는 완전 고생했지만...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129.202
머스타드입니당 !! 제 로망 중 하나도 교복데이트인데 글에서라도 로망이 채워지는 것 같아요...(수줍) 오늘도 정국이와 여주는 달달하네요!! 저는 언제쯤...,ㅎ 작가님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57
사이다입니다!
빙상장이라니ㅠㅠㅠㅠ
매번 보는 빙상장위의 정국이인데
데이트 너무좋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58
또또입니다 ^ㅁ^
빙상장 데이트라니 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제 로망 .. ❤ 오늘도 정국이는 스윗하네요 ㅠㅠㅠ 잘 읽고 가요 작가님 :D

7년 전
독자59
수니에요!!! 정국이 로망이 빙상장이였다니...! 여주 로망도 굉장히 궁금해지네요 아 오늘 브금은 정말 좋네요...항상 좋았지만 오늘은 특히 더...혹시 브금 뭔지 물어봐도 될까요...? 오늘도 정말 잘 읽고가요!! 다음 화도 기대할게요!!♥
7년 전
스노우베리
수니님 너무 늦어서 죄송해요ㅠㅠ happiness - wizard of oz 입니다'ㅁ'
7년 전
독자247
아아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3.104
뷔영이영입니다
오늘도완전기다렷는데 정국이로망이라니요ㅠㅠㅠ
달달하고 너무좋아요ㅠㅠㅠㅠ
오늘도 감사드려요 행복한하루되ㅛ세용~

7년 전
비회원100.52
다다눌이에요!!! 행복하고 좋았다니ㅜㅜㅜ 진짜 감동적이에요..
7년 전
독자60
작가님 꾸기단입니다! 오늘 정국이 로망뿐만아니라 제로망까지도 이루고가네요ㅠㅠㅠ 교복데이트에 이어서 빙상장 정국이라니ㅜㅜㅜ
7년 전
독자61
짐태꾹입니다아아
정국이 진짜 설렘보스ㅠㅠㅠㅠㅠㅠ 정국 넘어졌을떼 여주 끌어안늨거 보고 핳 넘 설레오ㅠㅠㅠ궁데 작가님♥ 스킨쉽 장면 좀 마니넣어주시몈 안대용...?♥ 이런....나같은...녀니라곤....ㅎ....

7년 전
독자62
연찌에욤 자까님^ㅁ^)/♥
하 대박대박ㅠㅠㅠ 스케이트 같이 타는데 진짜 달달터지네.. 얘네는 일상이 양봉장인가봐요.. .
너무 달달하잖아여..♥ 오늘도 잘 보구가요 자까님♥♥

7년 전
독자63
빙상장데이트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정국이 로망이 빙상장데이트라니ㅠㅜㅜㅠㅠㅠㅠ 오늘 너무 달달하고 그러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4
빙상장 같이 가는 게 로망이었다니 와우..
7년 전
독자65
사소해서 더 로맨틱해 전정국ㅜㅠㅠㅜㅠㅠㅠㅠ 스케이트를 못 타는 척해야 하나...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66
여운입니다!♥♥
어쩌면 정국이의 또 하나의 집이 되는 빙상장이라서 정국이의 감흥이 다를거라는 느낌이 크게 왔어요 정말 훈련할 때마다 여주가 생각나서 힘든 훈련에도 웃는 걸 떠오르니 설렜..하 바쁜 일상중에도 시간내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니까 흐뭇하고 좋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7
으악 빙상장에 같이가는게 로망이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빙상장가자는 정국이 너무 귀엽구 막 설레네용ㅠㅠㅠㅠㅠㅠㅜㅠㅜ오늘도 잘보고가용♥♥♥
7년 전
독자68
구구에여!!! 헐 마지막 저 독백이 왜 이렇게 예쁘죠 '너의 세상일 빙판위에 날 상상하고 그려 '같이' 라는 단어로 날 너의 세상에 형상화 했다' 라니... 글이 너무 예뻐요 자까님 그 부분에서 잠깐 멈춰서 계속 반복해서 읽었던것같아요! 이런적 첨이야 증말! 넘나 좋네요 ㅎㅎ 정국이의 세상인 빙판위에 같이 가고 싶다는 건 그만큼 정국이가 여주를 많이 좋아한다는 뜻이겠죠? 생각만해도 부럽따...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오늘 자까님글 하루종일 생각할꺼니까 정구기가 여주 좋아하는만큼 저는 자까님 좋아하는 걸로 할래요 ㅎㅎ! 저만큼이나 좋은하루 보내시길!❤ 싸라해여!❤
7년 전
독자69
유자차 입니다! 정국이 로망이 빙상장을 가는거였다니ㅠㅠㅠㅠㅜ 여주 가르쳐주는것도 멋지고 남자아기가 넘어질때 받아준것도 멋져요!!!!
7년 전
독자70
흐ㅠㅠㅠ 마지막 말이 너무 예쁘면서 아프네요ㅠㅠ 재밌게 봤습니다
7년 전
독자71
윤기야입니다 같이 빙상장이라니!!!! 빙상장이라니!!!! 이거 넘 설레는 거 아닙니까? 제 심장 조사질 뻔했잖아요 저도 저런 코치님 붙여주세요 열심히 못 타는 척 할게요 (비장)
7년 전
독자73
안녕엔젤
으아아아이아앙으엉이어어어어으아아아유ㅠ작가님..많이 기다렸어요ㅠㅠㅠ신알신에 작가님 이름이 없어서 얼마나 기다렸는지ㅠㅠ오늘은 빙상장 데이트라니..이 커플은 항상 양봉을...어쩜....전정국 저 위험한 남자는 왜 멋댄소 제 심장을 조져놓는거죠?!?!헝헝 너무 달달해유ㅠㅠ자까님 사랑해용

7년 전
독자74
베개입니다, 내 심댱 아파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세상에 진짜 로망이 핑판 위에 같이 있는 거라니... 훈련할 때 생각나면 어떡하냐니... 이 연하남이 진짜 저 설레게 하려고 저런 말만 하는거죠 자까님...? 역시 빙판계 연하 남자친구는 최곱니다 설레 죽겐네... 8ㅅ8
7년 전
독자75
입틀막입니다!! 아~정말 알콩달콩 너무 보기좋아요 ..손잡고 스케이트 가르쳐주는거진짜너무 설레네여..
7년 전
독자76
04230613입니다!!와 빙상장 데이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록 한 바퀴이긴 하지만 그 짧다면 짧을 수 있는 시간이 너무 달달해서 아침부터 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가요!!자까님 현생 화이팅!!
7년 전
독자77
듀크왔어요! 오늘도 다정킹...넘나 스윗해서 이 글만 보면 마음이 달달해져요!
7년 전
독자78
둘이빙상장이라니..ㅜㅜㅜㅜㅜ정국이말하는게뭔가짠하네여ㅜㅜㅜㅜ둘이또같이가!ㅎㅎ
7년 전
독자79
꾸거여기입니다!!!정국이 심쿵아닌가요.....와 로망이아주......
7년 전
비회원114.41
도손
빙상장 데이트 너무 로망이죠ㅠㅠㅜ저는 언제 해볼까요...하.../

7년 전
독자80
미숮가루입니다!정국이는 로망도 이렇게 설레기 있나요ㅜㅜㅜㅜㅜㅜ아침부터 심장폭행 당하고 갑니다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81
꾹절미에요! 빙상잔 데이트8ㅁ8.... 정국이가 제일 좋아하는 곳에서 둘이 같이 스케이트라니!!!! 정국이 엄청 행복했겠죠?!
7년 전
독자82
토끼에요!!!정국이의로망실현인가요오늘은 같이스케이트라니헉헉 저는스케이트호ㅡ신고서있지도못해서그이후로가본적없는...ㅎㅎㅎ정국이의 행동때문에오늘도설레죽엉여ㅠㅠㅠㅠ헝허유ㅠ
7년 전
독자83
♡지여으♡ 입니다!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85
ㅈㅁ입니다!
아 빙상장데이트라니ㅠㅠ 너무좋은데요? 아 전정국 진짜ㅠㅠㅠㅠ너무설레요 끝도없이설레요ㅠㅠ정말행복해 죽을것같습니당 으엉어엉ㅇ

7년 전
비회원14.121
악 너무 달달해요8ㅅ8 스윗한 꾸기.... 여주도 못타는데 타려고 노력하고 서로 좋아하는 모습 진짜 너무보기좋아용ㅠㅠ
7년 전
독자86
여지예요! 으아...! 제가 계속 암호닉 양 옆에 하트를 빼먹는데 암호닉 정리해 주실 때 하트 빼주세요! 괜히 잘 찾으려고 했다가 고생이 이만저만이네요 ㅋㅋㅋ 전 여주와 다르게 스케이트를 슝슝 잘 탑니다! 나중에 남친이나 골려줘야겠어요 ㅎㅅㅎ 이번 겨울에도 가려고 하는데 작가님도 꼭 빙상장 들르세요 짱잼
7년 전
독자87
유닝이에요!!
으아 정국이 빙상장에서 잡아주는거 넘 설레요ㅠㅠㅠ 저도 남친이랑 빙상장 가서 놀아보면 좋겠어요ㅠ❤️❤️ 진짜 왜 이렇게 설레는지..! 너무 설레요..ㅠㅠ❤️

7년 전
독자88
용가리입니다ㅠㅠㅠㅠ 작가님글은 언제나 최고예요! 저도 남자친구랑 빙상장 가고싶네욤... 전 잘타는뎁...흑흑 ㅠㅠㅠㅠㅠㅠ오눌도 잘읽고갑니닷...❤️
7년 전
독자89
솜지
7년 전
독자90
꾹꾸기입니당 ! 우리꾹이의 로망이 빙상장가능거라면야 내가이렇게멋타도 혼자죽을각오로다음에 연습해올께우리꾹이 ㅠㅠ그리구자꾸생각나면 엌저지라니 .......계속생각해도돼 ..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91
우리집엔신라면
아진짜 달달하여라ㅠㅠㅠㅠㅠ저는 정국이의 로망이 조금더 특별?하다고 해야할까 다른걸 원한다고 할줄알았는데 스케이트같이타는거라니..뭔가 귀엽고 또 나름대로 설레고 그러네오ㅠㅠㅠㅠㅠㅠㅠ8ㅅ8여주 혼자서 스케이트 못타서 끙끙대고 그옆에 정국이가 손잡아주며 이끌어주고ㅠㅠㅠㅠㅠㅠㅠ상상만해도 진짜 귀여운 커플이에여ㅠㅠㅠㅠㅠㅠ아니 어떻게 이렇게 이쁘게 연애를 할수가 있는거지 너무 이뻐요 연애하는모습이...오늘도 정말 엄마미소로 읽었어요 오늘도 좋은글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72.234
아이스망고

정구기의 로망은 빙상장데이트였군요ㅠㅜㅠㅜㅜ 알콩달콩하고 정구기기 해맑게웃는 모습이 상상가구 그랬습니다❤❤❤

7년 전
독자92
깨방정입니다ㅠㅠㅠㅠ정국이 로망이 스케이트를 함께 타는거였다니.....나와.함께해....나도 못 타 정국아.......ㅠㅠㅠㅠ손 꼭 잡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3
딘시
헝 ㅠㅠㅠㅠㅠ 너무 예쁜 커플이에여.. 오늘도 여전히 설렘제조기인 전정국씨..^^ 같이 빙상장위에 있다는 느낌이 색다르게 다가왔을 법하네요! 둘이 넘 달달한 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65.45
채움입니다ㅠㅠㅠ 빙상장데이트 멋져요ㅠㅠㅠ나도 갑자기 스케이트가 타고싶네...(아무말) 쿨쩍....ㅠ
7년 전
독자94
붐바스틱이에요!! 아... 세상에.... 빙상장이라니ㅠㅠ 이런 스윗한 커플같으니라고ㅠㅠㅠ 오늘도 정국이에게 설레고 갑니다ㅠ❤❤
7년 전
독자95
민설탕수육이에요!! 빙상장...>< 너무 로멘틱하잖아요!! 작가님!전 스케이트 잘타요!!!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오늘도 넘 설레요ㅠㅠㅠ
7년 전
독자96
꾸동이에요 작가님!!
빙상장...스케이트....너무 설레요..♥
이번편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7년 전
독자97
까꿍 입니다! 정국이랑 빙상장이라니ㅠㅜㅠ 생각만해도 너무 설레요 정국이 행동도 스윗하고ㅠㅠ빙상장에서도 알콩달콩 예쁜모습 보니깐 기분도 좋아져요
7년 전
독자98
디즈니예요!!!! 정국이의 로망이라니~ 귀여워요ㅎㅎㅎ 정국이의 세상에 초대된 여주~ 정국이가 빙판 위에 서있는 여주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을 거 같아요 이거 암호닉 재신청할 때 제가 적었던 이런 거 보고 싶어요 중에 하나예요!!!! 그래서 보는 내내 너무 즐거웠어요 원래 작가님이 쓰시려고 계획해 오시던 거 일 수 있지만 그래도 좋았어요ㅎㅎ♡ 오늘도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9
333♥ 입니다ㅠㅠㅠㅠ빙상장에서 정국이 너무 다정한거 아닌가요ㅠㅠ여주를 바라보는 꿀떨어지는 눈빛이 벌써 상상이가구요..아이 잡아주는 슈퍼다정맨이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0
백열
으ㅜ러로ㅠㅠㅠㅠㅠ정국이의 로망이였쪄?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으어ㅓㅇ엉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신발도 신겨주거 일으켜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어질뻔한 남자애 잡아준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설레는 일난 하는구노너뉴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1
으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9.14
살사리입니다:) 나의 세상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모습을 상상에서 현실오 이루는 것 만큼 행복한게 없죠ㅎㅎ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02
뀨기에요 정국이 로망이 같이 빙상장가는거였다니.. 짜식..(코쓱) 아 진짜 운동선수 남자친구 두면 저런느낌인건가요ㅠㅠㅜㅜㅠ 너무좋네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3
밍밍입니다!!!!!!

끼야어어어아아앙!!!!!
제가 보고싶다고 저번에 댓달았었는데ㅠㅠㅠㅠ
정국이랑 스케이트 배우고 빙상장 데이트!!!!!❤❤❤❤❤❤❤❤
빙상장 이라고 나오쟈마자 광대 승천....입꼬리 씰룩씰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끕 읽는 내내 넘나 설렜고요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고 멋진 정국이.....
둘이 너무 달달하고 귀여워서 제가 다 행복합니다
하...작가님은 사랑이예여......
그거아시나요....제가 많이 사랑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 날추운데 감기조씸하시구요!!!!
다음화도 듁흔듁흔 기다리구 있게쑵니당❤

7년 전
독자104
0207이에요ㅠㅠㅠ엄마야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이번편은 핵 설렘이였오요ㅠㅠ 저도 남자친구랑 교복데이트에엄청난 기댈하지만..절대 실천을못해서 이렇게 대리만족을하는 인생이라니 참.. 슬프요
7년 전
독자105
정꾹꾹이에요!ㅎㅎㅎ오늘도달달하네요!!저 같이라는단어가왠지가슴이먹먹하달까..ㅎㅎㅎㅎ하지만오늘도정국이는멋있구귀엽구다하네여!!잘읽구갑니당
7년 전
독자106
호비에요!!!
흐허후ㅜㅠㅠㅠ 정국이 로망이 같이 스케이트 타는거였다니..ㅜㅠ 같이 타는 모습 생각 해보면 둘이 너무 달달해 보여요ㅜㅜㅠ 정국아ㅜㅜㅠㅠ 나도 너한테 배울래ㅜㅜㅠㅠ 하ㅜㅜㅠ 요즘 운동 선수들이 너무 젛아요ㅜㅠㅠ 하이큐보고 배구에 빠져사는 독자입니다ㅜㅜㅜ

7년 전
독자107
비눗방울
로망이 빙상장에서 같이 스케이트 타는거라니..... 우와 나도 타고싶....ㅠㅠㅠㅠㅠ 뭔가 되게 사소한것같은데 멋있는 이유는 뭘까요.......??? 재밌겠다...ㅠㅠ 작가님 오늘도 대량 설렘을 안고 갑니다!! 다음화에서 또 뵈어요♡

7년 전
독자108
미묘입니다!
둘이 드디어 한 스케이트장안에...!
오늘 너무 설레네여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53.185
율이에요! 스케이트를 못타는 1인으로서 너무나 공감이 되는 글이었어요..ㅠ 저도 저런 남자친구만 있으면 딱인데...
7년 전
독자109
둥둥입니다
아..설레주거요..같이 스케이트장 가서 1바퀴돌았는대 ㅠㅠㅠ함께여서 좋았다뇨... ㅠㅠㅠ 잔 손잡아주고.. 오늘도 전 설레쥬급니당

7년 전
독자110
굥기
아잠시만요저도정국이가가르쳐줬으면줬겠어요아마여주닌ㆍㅇ실력은비슷할ㄷ젯데ㅜㅜㅜㅡㅜㅜㅜ

7년 전
독자111
구름입니다! 빙상장 데이트라..ㅎ 넘나 설레고 좋네요 ㅎㅎ 정국이의 로망은 하루종일 자기가 있는 장소에 여자친구와 함께 있어보고싶다.. 이런거였던것같아요!로맨틱하다..ㅎ 오늘도 대리설렘느끼고가요~
7년 전
독자112
짜몽이에요ㅠㅠㅠㅠ행복하고 좋았어ㅠㅠㅠㅠㅠㅠ정국이 말하는게 너무 달달하고 설레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3
데이지에요!! 우리 꾹이 로망이 같이 빙상장 위에 있기라니ㅠㅠㅜㅠㅠ 빙상장 사랑도 한결같네요ㅎㅎ 여주랑도 여잔히 풋풋하고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ㅜㅠㅠ
7년 전
독자114
990419 입니다ㅠㅜㅠ 아 읽으면서 넘 행복...❤ 정국아 나도 좀 가르쳐줘ㅠㅜㅠ
7년 전
독자115
소시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나랑 같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스케이트완타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7
아몬드입니다 ㅠㅠㅠㅠ 빙상장이라니 ㅠㅠㅠㅠㅜ 훈련할때마다 생각날거같다니 ........... 엄청나다 ... 괘 발린다 하 .... 사랑해 정국아
7년 전
독자118
아 넘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빙상장 데이트라니.. 정국이는 오늘도 로맨틱 함니다ㅠㅅㅠ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19
탱탱이예요!! 역시 이 글은 읽을때마다 진짜 설렘 폭발이예여ㅠㅠㅠㅠㅠㅠ 정꾸... 겁나 스윗해...ㅠㅠ엉엉유ㅠㅠㅠ
7년 전
독자120
연하남입니다!!! 역시 남자는 연하 운동...! 빙상장 데이트 너무 좋네요
7년 전
독자121
몽유임니다! 빙상장 데이트라니ㅠㅠㅠㅠㅠ 로맨틱하네여... 정구기도 넘나 스윗하구...
7년 전
독자122
디로입니당 으어어어어어 진짜 설렘폭탄이네요...오늘도...어김없이... 저도 같이 타줄수있는데!!!!!!저도 태워주세ㅣ요.....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 가요 작가님! ㅎㅎ
7년 전
독자123
블체입니다. 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짱 설레네요ㅠㅠㅠㅠ 빙상장 로망이라니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124
오늘도 연하남은 달달합니다....Aㅏ...
7년 전
독자125
진진자라에요!!
아 너무 귀엽다ㅠㅠㅠ전정국이 로망이뤗넿ㅎㅎㅎ 정말 작가님은 양봉업자에욯ㅎㅎㅎㅎ

7년 전
독자126
풋고에용 저도 남친생기면 이루고 싶은 로망중에 하나가 스케이트 같이 타기인데... 저는 스케이트 꽤 잘타는 편이어서 제가 남친 가르쳐주고 시포요 ㅎㅎ 아아아아아ㅏ!!!!!!!!!!!!! 진짜 상상만해도 설렌당!!!!!!!!!!!!><><
7년 전
독자127
잠만보입니다:) 오늘도 너무 즐겁게 읽었어요!! 글 속 정국이의 세상인 빙판위에서의 즐거운 데이트라는점ㅇㄱ 굉장히 마음억 와닿네요!! 늘 ㅈ좋은글 감진드려요:D
7년 전
독자128
모찌섹시에요!
빙상장 데이트 진짜 드라마에 나올법하네요...ㅎㅎ 벗 저도 엄청난 통나무이기 때문에..(눈물) 저런 데이트 한번쯤은 해보고싶어요!

7년 전
비회원117.152
꼬부기에요!꾹이의 로망이 빙상장 데이트라니...넘나 좋구요ㅎㅎㅎ정꾹이가 잡아주면서 스케이트 가르쳐주는데 너무 설레네요ㅎㅎㅎ꾹이 넘 스윗해...❤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작가님❤
7년 전
독자130
복숭아꽃입니다 '-' 우엥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역시 설레는 작가님 글 8ㅅ8.. 작가님 글 보면 다 죽었던 연애 세포도 살아나는 기분이에요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ㅠㅁㅠ... 정국이가 스케이트 하나하나 다 알려주고 애들 스케이트 타다가 넘어질뻔한 거 잡아주고 그러는 거 보고 큽.. 저는 심장 부여잡고 쓰러져버렸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우엥 진짜 너무 설레고 멋져요 정국이 같은 남자는 또 어디 없나요..! 마지막에 훈련할 때마다 생각나면 어떡하지? 이것도 하 진짜 너무 설레고 간질거려요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최고.. 사랑합니다 ...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31
꾸꾸낸내에여 ㅎ 작가님 글 기다리고 있었어요 힛.. 오늘 정국이.... 끌어안는 거... 하.. 계석 생각나는데 어쩌면 좋아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131.75
나만의꿍디에요 오늘 글 브금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진짜 정국이랑 여주랑 너무 알콩달콩하네요 크응 저도 스케이트 잘 탈 수있는데 킁킁 그래도 오늘도 작가님덕분에 좋은 시너지 얻고 가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52.146
아니두입니다ㅠㅠㅜ 빙상 위 데이트ㅠㅠㅠㅠ로망이죠 크으ㅠㅠㅠㅠ덕분에 대리만족 했습니다
....빙상장...보는 건 좋지만....저도 여주처럼 직접 타는 건 무섭더라구요ㄷㄷ

7년 전
독자132
감자튀김입니다!! 오늘도.달달하네여..ㅎㅎ너의세상에 존재하는 나도 행복하다 정말듣기좋은말인거같아요
7년 전
비회원0.91
ㅠㅠㅠㅠ 아 정국이 미친거 아니냐고요 정말 너무너무너무 달달해서 녹아내릴 것 같아여,,, 비록 비회원이지만 늘 보고 있다가 이렇게 댓글 남겨요! 쇼트트랙 정국이는 영원한 제 이상형이에요 작가님 감사함다 즐거운 12월 보내세요 ♡♡
7년 전
비회원243.104
민슈프림입니다
추운겨울이지만 이 글을 읽으면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오늘도 정국이 때문에 심쿵하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33
러버더깅 예요 !! ㅠㅠㅠㅠㅠㅜ으아 진짜 오늘 너무 달달한거 아닙니까 ~~!~! 대리설렘 왕창했어요 .. 중간에 꼬마남자아이 재빠르게 잡아주는데 그렇게 멋잇을수가없어여 여주도 놀래서 허둥지둥하는데 귀여워여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말 너무 인상적이예요.. 홀로 였던 정국이 세상에 여주를 형상화하고 같이 함께해서 좋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구가ㅠㅠㅠ8ㅁ8 작가님 항상 예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힐링하구 가요 ~~❤
7년 전
비회원219.105
밍융깅이에요ㅠㅠㅠ오늘도 너무 잘보고가요ㅠㅠ
7년 전
비회원148.210
에구타르트입니다ㅠㅠㅠ너무달달하네용...♡
7년 전
독자134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너무좋아요 ㅜㅠㅠㅜㅜ 정국아 진짜 최고에요 다정해ㅜㅜㅠㅜㅜㅜㅜㅜㅡ 정국이ㅜㅜㅠㅜㅜㅜ
7년 전
독자135
오늘 브금도 너무너무 잘맞고 최고에요 작가님ㅠㅠ 항상 기분 좋은 글 감사해요 ㅠㅠ 정국이는 오늘 너무너무 ㅠㅠㅠㅠ 설레네요 작가님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36
빙상장 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스케이트배울래요ㅠㅠㅠ진짜 정국이 너무설레고 좋아요
항상 좋은글감사해요 ㅡ♡♡ ㅡ♡

7년 전
독자137
작가님 초코찐빵 입니당 ㅠㅡㅠ 누나 챙겨주는 게 익숙한 정국이 너무 사랑이에요 ... 떡볶이 먹고 매워하니까 자연스레 음료수 주는 정국이 엉엉 저도 정국이랑 주먹밥 나눠 먹을래여 ㅠㅠㅠ ... 빙판 위에서 정국이 너무 멋졌구요 애기 넘어질 때 가서 잡아주는 거 최고입니다 배려가 사람이 된다면 그건 바로 정국이 ••• 끙 또 빙상장에서 행복했다는 정국이 진짜 예뻐요 훈련할 때 생각하면서 웃을 정국이 생각ㄱ하니까 설레서 쓰러졌씁니다 작가님 책임지세요 (??) !!!!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항상 달달한 글 감사해요 작가님 글은 겨울나무 같은 제 마음 핀 예쁜 꽃이에요 ... 넹 .... 아무말 그만하고 이만 갈ㄹ게요 작가님 좋은 주말 보내세용 ❤
7년 전
독자138
[달력]입니다! 올해가 가기전에 저고 빙상당에 다녀 올 샐각을 하고있었는데... 주인공이 매우 부러워요 전 아직 남자친구가 없어서 그냥 친구랑 가게 되었거든요.. 빙상장에 정국이랑 같이있음 어떤 기분일까 상상맘해도 좋네용
7년 전
비회원59.206
괴도윤기입니다ㅠㅠㅠㅠㅠ 와 정국이 말도 그렇고 마지막 그 같이라는 말도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 윽 귀여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9
정국이의 로망이 누나와의 빙상장 데이트 엿다니ㅠㅠㅠㅠㅠㅠㅠ 어쩌면 정국이의 인생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을텐데 같이 공유한다는데 너무 좋아여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
7년 전
비회원243.192
하이 알파카에요!
정국이의 세상에 내가 함께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꿀이네여 최고다 진짜로

7년 전
독자140
두유망개에요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정국이 로망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스케이트 못타서 대입해서봤습니다 ㅎㅎㅎㅎㅎㅎ ♡
7년 전
독자141
꾸기워니입니다! 달달해 ㅠㅠㅠ 너무너무 달달해요 ㅠㅠㅠ 와 근데 정국이 데이트 로망 너무 설레는거 아니에요 ㅠㅠ? 여자친구와 함께 쇼트트랙 데이트라니.. 전정국 쏘!!!!스윗!!!!가이!!!! 별거 아닌데도 되게 좋네요 ^ㅁ^ 자기 인생중 반을 보낸 장소인 빙상장에서의 데이트라니... 넘나 설레는 것... 자꾸 생각나면 어쩌지...라니 전정국 때매 저 설레 쥬고욤 8ㅅ8... 빨리 다음편도 보고 싶어요 ❤❤ 오늘도 연애 글로 잘 배우고 갑니당 크크
7년 전
독자142
짝짝입니당ㅋㅋ 오늘도 알콩달콩하네옹ㅋㅋ
7년 전
독자143
노랑레고에요 둘이 사랑하는게 잘 느껴져요ㅜㅜㅠㅠ
7년 전
독자144
봐봐입니당!! 빙상장데이트라니ㅠㅠㅠ 저두빙신ㅇ장데이트 꼭해보고싶은데요ㅠㅠ 일단 꾹이를망태기에싸서 도망가야되나....(봐무룩) 데이터없다고하시니 보내드리고싶네유ㅠㅠㅠㅠㅠ 항상 재밌는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싸랑해여!! ♥♥
7년 전
독자145
크림빵이에요!!빙상데이트!!!!!!ㅠㅠㅠㅠㅠㅠ완전 멋져요....역시 쇼트트랙선수라서 그런지 다르네여ㅠ우리 여주는 또 스케이트를 못탄다니 ㄱ너무 귀엽...ㅠㅜㅜㅜㅜ진짜 둘이 왜 이렇게 잘 어울리는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글 잘 읽었어요ㅜ❤️
7년 전
비회원78.31
청록이에요!! 저도 남자친구랑 빙상장 가는 것이 꿈이었지만 제 말을 듣지 않는 몸 때문에 날아가 버렸는데 정국이 같은 남자친구가 있다면 당장 가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부럽네요
7년 전
비회원209.31
미인윤기왕님이에료! 정국이 로망 빙상장 같이 가는 거인거 너무 소박하고 귀여워요ㅠㅠ 우리 쪙구기가 가자하명 빙상장 그거 맨날 갈 수도 있지!! 여주가 잘 못타니까 정국이가 끌어주면서 가르쳐주고 웃는거 상상하니까 또 심장이 아파오네요ㅜ 이 커플 볼 때마다 너무 귀엽고 러블리하고 쏘스윗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146
쿰아몬
정구기 너무 설레는거 아님미까...;ㅁ; 정구기 로망 ㅣ이뤘네요! 넘나 보기 조아요❤

7년 전
독자147
이런...제가 신알신을 안해놨다니...뭐가 이상하더라구여ㅜㅜㅜㅜㅜ엉엉
7년 전
독자148
됼됼
아ㅠㅠㅠ정국아ㅠㅠㅠ말을 어쩜 저뤃기예쁘게하지

7년 전
독자149
빅닉태입니다! 하너무달달하네여ㅜㅜ빙상데이트라니ㅠㅠ
7년 전
독자150
퓨ㅠㅠㅜ진짜 나도 남자친구랑 스케이트티러 가보고싶었는데 작가님이 이루어 주시네요..! 같이 스케이트 타러가서 손도 잡고 안고 하는거 상상하니 막 설레네용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51
결혼하는.거지
7년 전
독자153
진리젤리입니다! 오늘 되게 몽글몽글해요!ㅋㅋㅋㅋㅋ 빙판 위에 같이 있으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했다는 정국이 말이 되게 와 닿는다 해야 하나? 인생의 반을 빙판 위에서 보낸 정국이에게는 저곳이 의미 있는 장소일 텐데 그 장소를 여주랑 공유하고 싶어 한다는 게 진짜 여주가 정국이 세상 안에 들어온 거 같고 그만큼 소중하게 생각하는 거 같고, 이미 가깝지만 더 가까워진 거 같아요! 비록 스케이트를 잘 타지는 못했지만.. ㅋㅋㅋㅋㅋㅋ 넘어지지 않게 손 꼭 붙잡고 같이 타준 정국이 너무 다정하고 분식집에서 떡볶이 맵다고 못 먹게 했던 것도 너무 다정해서 좋았어요ㅠㅠㅠㅠㅠ 일등 신랑감이야 정국이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정말 작가님 덕분에 매주 일요일이 덜 우울해요 ㅋㅋㅋㅋㅋ❤️ 이제 다음 주면 크리스마스네요^_^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54
미친듯한 나의 똘기예요!ㅠㅠㅠ정국어ㅠㅠㅠ아런로망이잇엇다니...ㅠㅠㅠㅠ멋잇다ㅠㅠㅠㅠㅠㅜ진짜ㅠㅠㅠㅠ말도이쁘게하고...ㅠㅠ
7년 전
독자155
오잉이옹쿠에요!! 빙상장 데이트 너무 좋아요..ㅎㅎ 세상에 형상화했다는 저 표현이 진짜진짜 예쁜 것 같아요!!
7년 전
독자156
빵빵맨이에욥 ㅠㅠㅠㅠㅠㅠ 달달해서 죽었어여 작가님 ....... 살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케이트 타는 전정국은 옳아요 정말로
7년 전
독자157
진진자라입니다! 빙상장 데이트 ㅠㅠ 정국이 로망 ㅠㅠㅠ 귀엽네요 또 여주 안고 웃는 것도 ㅠㅠㅠㅠ 설레서 쥬금.... 기다렸어요!! 오늘도 설레고 가는 연하남 정국입니다...
7년 전
독자158
민윤자기자입니다! 헐작가님 마지막 이모티콘 짱귀여워요... 그리고 크으 정국이 로망이 스케이트같이타는거.... 와 완전 로맨틱... 이번크리스마스는 그냥 집에있어야겠어요 크리스마스는무슨 그냥 일요일이잖아요 그쵸...? 글을읽으니깐 오랜만에 빙상장도 가보고싶어요ㅠㅠㅠ좋은글 항상 잘읽고갑니다! ❤
7년 전
독자159
11023이에요 끄어엉 오늘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매운거 못먹으니까 바로 치워주는거도 설레고ㅠㅜㅜㅜ 애기 잡아주는거도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멘트도 설레고ㅠㅠㅜㅜㅜ 설렘 덩어리ㅠㅠㅠㅠㅠㅠ 쏘 스윗하잖아오ㅠㅠㅠㅠㅜㅠㅠㅠ 너무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60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로망이라하니깐 저도 로망될것만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자기의 인생과도 같을 빙상장에 함께있는다는건 글 속의 정꾸에게 얼마나 큰 감정을 가져다줄까요!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61
룬입니다!!!!! 어휴 ㅠㅜㅠㅜㅠㅜㅠㅜㅠ 저런 로마이라니ㅠㅜㅠㅜㅠㅜㅠㅡㅠㅜㅜㅠ
7년 전
독자162
1230입니다! 오늘 정말 달달구리하네영~~~다음 편도 완전 기대되고 이번편 몬가 크리스마스같아서 좋고 암틍 잘 읽곰갑니다!
7년 전
비회원87.121
정꾸꾸까까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오늘도 설레고갑니다.....허유ㅠㅠㅠㅠㅠ아 설레죽을것같아여 진짜 와...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
7년 전
독자163
밀크티에요 정국이 로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빙상장에서 같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64
짐절부절이에요 저도 오늘부터 연습하는거로........
7년 전
독자165
꽃님이에오
ㅋㅋㅋㅋㅋ로망이 스케이트 같이 타는거라니...넘 구ㅡ엽자나여 여주도 같이 잘타서 재밌게 놀았으면 좋았을텐뎀!!! 연습해서 나중에 멋있게 보여줬음 좋겠네여

7년 전
독자166
즁이에요!!
나두 ... 나두 남자친구랑 ... 정국이랑 손잡고 ....스케이트 탈수 있는데 ..... 끅.... 오늘도 저에게 설렘을 한바구니 주신 스노우베리 자까님께 영광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 작가님 ㅠㅠ❤

7년 전
독자167
민슈팅이에요....아....ㅋ....대박.......훈련할때마다생각나면불러!!!@난간다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죠ㅠㅠㅠ교복데이트에이어서빙상장데이트라니ㅠㅠㅠ
7년 전
독자168
ㅠㅠㅠㅠㅠㅠ오늘도 역시 설레 쥭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록 암호닉은 없지만 작가님 엄청 좋아한다고 말해도 될까여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9
똥개 애입니다! 25화가 올라오고 나서 맨날 글 잡아서 작가님을 기다렸어요ㅠㅠ! 이렇게 또 설레는 정국이를 보게 되어 오늘도 전 심쿵사로 생을 마감하네요... 정국이가 연애를 하게 될 때엔 어떨지 참 궁금하네요 8ㅅ8.. 아무튼 이번 화도 정말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183.18
국대꾹이에요! 로망이 빙상장 ㅠㅠㅠㅠ 정국이 다워서 좋네요 ㅎㅎㅎ 오늘도 잘보구갑니다!!♥
7년 전
독자170
0623
아 꾸기 너무 다정하다ㅜㅜㅜ 오늘도 다정하고 내일도 다정하고 모레도 다정한 꾸기 넘 좋구요ㅠㅠㅠㅠ 꾸기같은 남자친구 한명 꼭 만나보고 싶어요♥3♥

7년 전
독자171
으아ㅠㅜㅜ정국이의 로망 너무귀여워요ㅠㅠㅠㄱ래정국이 사게절내내언제든지 스케이트탈준비가 돼어있어!!하 제가 대만을 갔다온사이에 암호닉을받으셨는네요ㅠㅜㅠ뀨후ㅠ너무 아쉽네요ㅠㅜ 비록 비암호닉이여도 마지막까지 작가님이랑 달릴겁니다:))
7년 전
독자172
응꾸에요... 으앙... 세상.... 달달... 하늘에서 꿀이 내려여... ㅎ.. ㅇ항.. 정국이는 항상 덤덤하게 한방 크게 날려주네여 ㅎ응흐규고드도드더도드 넘 설레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173
ㅠㅠㅠㅠ정국아
7년 전
독자174
8월디디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오늘도 역시 달달ㄹ한 우리 커플 진짜 귀엽네요 ㅜㅜㅜㅜㅜㅜ스케이트 가르쳐주는ㄴ거 왤케 설레죠?
7년 전
독자175
라이온입니다!!정국이가 고민한이유가 여주가 싫어하면 어떡하지의 류의고민이였군요 저는 같이 하고싶은걸 찾는거인거가했는데 ㅎ 정국이와 여주가 이제 점점 같이하는영역을 넓히는것같아서 제가진짜다 엄마미소!!가지어집니다ㅎ
7년 전
독자176
침구입니다 저도 어릴땐 스케이트 좀 탔는데 나이들면 들수록 몸이 안움직이더라구여8ㅅ8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인생을 빙상장에서 보냈다니 뭔가 와닿네요.. 자기 삶이 거기있는거니까
7년 전
독자178
흰색입니다! 윽... 정국이 로망 쏘 스윗............... 넘 좋아요..... 이런 거 또 있으면 저 주글 거 같아요... 설렘사....
7년 전
독자180
아이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ㅜㅜㅜㅜㅜㅜ스윗ㅜㅠㅠㅠ유ㅠㅠㅠㅠㅠ어떤 느낌일지 궁금했다니...하아 세상 달달해요...
7년 전
독자181
물결잉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 너무 볼 때마다 진짜 저렇게 연애하고싶다는말이 절로 떠오르느누ㅜㅜ
7년 전
독자182
바다코끼리에요!!!
와 맞네요 어떻게 보면 자신의 인생이 잖아요! 신기방기...

7년 전
비회원153.199
1218입니닷
같이 빙상장이라니... 행벅....

7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이번 빙상장 데이트 알콩달콩하고 좋네요ㅎㅎㅎㅎ제가 다 설레고 좋아요!!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83
아악 챨리에요 작가님 ㅜㅜ 항상 월요일 알람이었는데 도깨비 재방 보고나니 알람 떠서 깜짝 놀랐어요 !! 헉 !!! 하면서 들어왔져요 헤헷 빙상장 너무 로맨틱 하고요 .... 노래가 ... 크리스마스 같애서 ... 전 이번도 솔크인가봅니다 촤하하 꾹이네 커플 부럽습니다 ㅠㅁㅠ ㅋㅋㅋㅋ 어쨌든 작가님 오늘 좋은밤 되시구 내일 월요일 화이팅 하셔요 ~ ❤️❤️
7년 전
독자184
넘 설련드아ㅠㅅㅠ으앙
7년 전
독자185
마티니예요!(그동안 까먹고 또 암호닉 안적고 댓글을 달았을거예요...쥬르륵)
스케이트... 얼마전에 아주 오랜만에 탈 기회가 생겨서 탔었는데...!!! 그때의 저 같아여,,, 한바퀴 도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이었는지 처음 알았....쥬르륵
아마 이제 앞으로는 정국이가 빙상장에 있을 때 더 많이 행복할 것 같아요ㅎㅅㅎ 프로양봉러들...(먼산 (입틀막

7년 전
독자186
캔디에요!아ㅏㅏㅏ빙상장 데이트 참 이쁘네요ㅠㅠ너무 달달해
7년 전
독자187
자도입니다!
아 정국이로망=내가 원했던 로망,이걸 이렇게 써주셔서 아주 감사합니다ㅜㅠㅜㅜㅡㅜㅠ히진짜완전그냥심장이남아돌지않네ㅇㅕㅡ진짜하감사합니다ㅜㅜㅜㅜ

7년 전
독자188
자몽꾸꾸에요!!!! 정국이의 로망이라니ㅠㅠㅠㅠ퓨ㅠㅠㅠ 넘나귀요뷰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말하기 꺼려해서 혼자 음흉한생각...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역시 양봉업자들은 달달한게 제맛..!
7년 전
독자189
몬 입니다! 아니 아니! 엉? 으앙!... 저 로망 저도 조도.
7년 전
독자190
퍼플 아이구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1
보마요 ㅠ 흡... 반바지 입고 스케이트 탄 경험있는 전 얼마나 추운지 알아서 감정이입함 ;ㅅ;ㅋㅋㅋㅋ 물론 잘 타지고 못해서 많이 넘어지고 멍 들었는뎈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92
오랜만이에요ㅜㅜㅠㅠㅜㅜ정국이와 둘이 스케이트를 타다니ㅜㅜㅠㅜㅜ완전오예입니다ㅜㅜㅠㅠ
7년 전
독자193
아 세상에 세상에..(쾅쾅) 작꺄님 ..이런.. 아는사람..ㅎ..ㅏ 너무 즇아여ㅠㅠㅠㅠㅠ엉어우ㅠㅠㅠㅜㅜ내꺼하자 정국아ㅠㅠ로망이 너무 카와이 한거 아닙니까ㅠㅜ말하는건 또 왜이렇게 예뽀ㅠㅠㅠㅠ엉엉ㅠㅠ우럭우럭 자갈자갈
7년 전
독자194
권승리승니
와..진짜 최강존엄설레요..너무 달달해ㅠㅠㅠ정국ㅇㅏㅜㅜㅜ너무 쓰윗ㅜㅠ 달달ㅜㅜ ㅠㅠㅜㅜㅜㅠㅜ오늘 일찍 자야되는데 못자겠네요.....정국이가 너므 설레요 계속 좋아서 웃는것도 설레고 그냥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5
꽃소녀입니다!!!!
아ㅠㅠㅠ꾸기 넘나 스윗ㅠㅠㅠ갑자기 막 저도 스케이트가 막 타고싶어졌어요..타지도 못하는...

7년 전
독자196
B06B입니다!!! 헐헐 암호닉으로 댓글다는거 처음이이요ㅠㅠㅠ 둘이 스케이트 타는거 너무너무 ㄱㅟ여워욥ㅜㅜㅜㅠㅠ 꾸기는 오늘도 귀엽고유ㅠㅠㅠㅠㅠ 진짜 쇼트트랙 볼때마다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ㅜㅠㅠ
7년 전
독자197
새싹이입니다!!!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의 로망이 소박하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 너희드류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8
민트 정국이 로망이라니ㅠㅠㅠㅠ 둘 다 너무 귀어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 정국이 얼마나 귀여워 했을까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98.210
&전정국& 입니다 프확..전정국너무멋있어으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ㅏㅇ아앙ㅇㅇㅇ아아아앙아아ㅏ
7년 전
독자199
퓨리
빙판위에 같이 있으면 무슨 기분일까 궁금해한 거 너무 귀엽네요 진짜루8ㅅ8 정국이한테는 일상이고 중요한 곳을 함께 해보고 싶었다니... 하 전정국 세상 제일 멋진 남자였어요,역시!!!! 저렇게 소중한 걸 함께 할 수 있는 사이라니 정말 너무 예쁜 아이들이에요8ㅅ8❤ 스케이트 중학교 다닐 때 타보고 그 뒤로 안타본 것 같은데... 얼마나 오래된 것이지요... 8ㅁ8... 저렇게 도와주면 선수 뺨치게 탈 수 있을 것 같은데 함께 타줄 전정국이 구합니다!!!! 데이터+와이파이 없으면 세상 정말 삭막한데 힘내세요...;ㅅ; 이번주도 즐겁게 보내세요!_!

7년 전
독자200
갓찌민디바입니다! 세상에.. 마지막말 너무 감동적인거 아니에요?ㅠㅠㅠ 순간 멍했어요.. 진짜 매번 작가님 글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저는 체육하는남자에대해 그냥 그저그런 생각갖고있었는데 지금은 로망이생겨버려서.. 작가님이 써주신 글처럼 사귄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말도안돼는 생각도 했어요ㅠㅠ 그냥 정국이라서 좋은거같은데 이런ㅜㅜ 작가님께서 글을 너무 잘쓰셔서 그런거같아요ㅠㅠ 그냥 글로 로망채우도록 할께요 헝ㅠ 이번편도 잘읽고갑니다!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4.152
여누
으라ㅏ라ㅏ아라라라 정국이 스케이트 스게~~~~~넘나귀엽다...넘어지는거도 귀엽고 여주도 귀엽고...패딩입혀주는거 상상하니까 도또 귀엽고..

7년 전
독자201
요2예요!!완전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같이라는 단어가 이렇게 간지러운 단어인줄은 몰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쁘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2
여주의 로망을 이뤄준것도 좋은데 정국이의 로망이라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고작 그거 였니ㅜㅜㅜㅜㅡ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거면 나도 할수있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ㅡㅜ정국아 나는 어때 나는????
7년 전
비회원95.222
종이심장

아 이번편 너무 로맨틱합니다. 로망이 ... 내 인생의 바탕이었던 빙상장에 혼자가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이 같이 있으면 어떨가 였다니 ㅠㅠㅠㅠ 앞으로도 빙상장에서 그 좋았던 기억 사랑이 샘솟던 그 기억이 좋은 에너지가 되어서 한발 더 내딛을 수 있는 힘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7년 전
독자203
푸름푸름이에요ㅎㅎ 오늘도잘조고가용
7년 전
독자204
미지수♥입니다! 오늘도 역시 달달한우리의 정국이 ㅠㅠㅠ 누나가 진짜 누나는 아니지만 여기선 누나니까 우리 정국이랑 연애하면 어떤지 이렇게 간접적으로라도 느낄수있어서 다행이야ㅠㅠ 우리 정국이 오늘 진짜 뽀뽀해주고 싶다는 게 뭔지 알거같아 작가님 감사합니다 ㅠㅠ
7년 전
비회원40.55
썩은촉수에여ㅠㅠㅠㅠㅠㅠ둘이너무귀엽꼬..정국아 나스케이트잘타 나는 빨라..나도 정구기...
7년 전
독자205
아봐ㅜㅜㅜㅜㅜㅜㅜㅜㅠ정국아ㅜㅜㅜㅜㅡㅠ와씨진짜ㅜㅜㅜㅜㅠ아내일출근할라면자야되는데 설레서못잘거같아요ㅜㅜㅜㅜㅠ
7년 전
독자206
정쿠키런이에요! 빙상장 가는 게 로망이라니 ㅎㅅㅎ 오늘은 넘 달달크리한 편이었어요! 희희 중간에 정국이가 로망 이뤄줘서 고맙다고 하는데 막 마음이 몽글몽글 했어요 넘 기분 좋은 느낌 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207
[정연아]에요!
로망 귀엽네요!
둘이 더 잘지내고있느거같아 기분이좋구여!!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7년 전
독자208
레인보우샤벳 으으으ㅠㅠㅠㅠㅠ정국아 ㅠㅠㅠㅠ자ㅜㅜㅜㅜㅠ
7년 전
비회원115.213
쩌이쩌이입니다!!아 오늘 편도 너무 달달한거 아닙니까ㅠㅠㅠㅠ♡♡♡♡♡저두 정국이랑 빙상장 가고싶어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65.167
라임슈가입니당
너무설레요..흐억 어떻게 빙상장에서도 로맨티스트일수있을까요...

7년 전
독자209
회색입니댜 오늘도 다음편이 기대되게하는 .... 넘나리 설레고 재밋어요 륵흑
7년 전
독자210
전막내입니가ㅜㅜㅠㅠㅠㅠㅠ뭔가 여주가 정국이몰래 연습해서 나중에 같이 이벤트처럼 탈것같은 그런 느낌....?정국이가 감동받는걸 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ㅜㅜㅠㅠ정국이는 로망도 정국이스러워ㅠㅠㅠ귀여워ㅜㅜㅝㅓ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11
몽자몽이예요 으아아아ㅏㅇ아르앙 작가님ㅠㅠㅠ 이번화 너무 달달해요 특히 마지막부분.. 여주와 정국이가 같이 빙상장에 들어가니 새삼 정국이가 선수인게 실감나기도 하고 여주 운동신경이 실감나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정국이 로망 한가지 이뤄준 것 같아 뿌듯하네요 울 정국이 말 넘 이쁘게 잘해ㅠㅠ
7년 전
독자212
코예에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저는 작가님의 글로 대리 연예를 합니다.... 하ㅏㅠㅠㅠㅠㅠ진짜 정구기 벤츠네요 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
7년 전
독자213
허니버터칩이에요!!아아넘나달달한것ㅜㅠㅜㅠ장면들이눈앞에보이는듯한기분이드네요ㅎㅎ둘이너무귀여워요진짜ㅜㅠ오늘도감사해요!❤
7년 전
독자214
77ㅑㅠ 저 이 글 첨읽는데 독자님들이 많은 ㅣㅇ유를 알겠네여..❤0❤..글이 너무 설레고 행복해져요ㅠㅠ 암호닉을 달고 읽을 순 없지만 시간나면 꼭 정주행하려구해요!ㅎㅎ헤헿
7년 전
비회원114.16
오늘 처음 읽게 되었는데너무 좋아서그대로 쭉 정주행 하고 왔어요ㅜㅠㅜ 왜 이글을 이제야 알게된걸까요ㅠㅠㅠ 이미 암호닉 신청은 끝났지만 작가님 글이 너무 좋아서 댓글을 남기고싶었요. 정국이의 행동하나하나에 배려심이 느껴져서 설레고 너무 좋아요 가면갈수록 정구기가 여주를 좋아하는게ㅏㄹ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정말 빙상장에서 정국이가 뿅 튀어나올것만 같아요 정말 잘 읽었어요
7년 전
독자215
안녕하세요!!! 99입니다:)
오늘 브금이 제 마음을 표현해주네요
해피데이~해피해피해피데이!
아 저 너무 해피해요ㅠㅠㅠㅠ 스노우베리님덜분에 오늘 해피데이 될 것같습니다:)
아 이브금 맨날맨날맨날 들을거에요ㅠㅠ
빙상장데이트에..애기들피하는 정국이에 크으 완벽하네요 오늘 저의 꿈의 소재는 이겁니다!
오늘도 잘 읽었씁니다:)

7년 전
독자216
@정국@
으아ㅠㅠㅠㅠㅠㅠ같이 스케이트 타는 로망이라니ㅠㅠㅠㅠ 어찌보면 소소한 로망인데 또 어떻게보면 좀 힘들기도하고.. 아무튼 오늘도 훈훈하네요 ㅠㅠㅠㅠㅠ진짜 마음이 너무너무 편안해져요ㅠㅠㅠ!!!!

7년 전
독자217
#빠순이에요!! 아ㅜㅜㅜㅜㅜ이커플 이번에도 너무 달다라해요!!!!!!ㅜㅜㅜㅜ또ㅠ정국이한테 설레고ㅠㅠ 너무 좋아요ㅠ
7년 전
독자218
나의바다야입니당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꾸기ㅠㅠㅠㅠㅠ말도 넘 이뿌게하네여ㅠㅠㅠㅠㅠㅠ우리정국이짱이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9
글 보니깐 떡볶이가 먹고싶어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래 더 같이 스케이트 타는 모습이 상상이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 잘 타는 정국이에 한 번 더 발리고요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20
포키
정꾸로망이라니ㅠㅜ너무귀여워요ㅠㅜㅠㅜㅜ마지막 너무 설레고 좋습ㄴ댜ㅠㅜ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용!!

7년 전
독자221
ㅜㅜㅜㅜㅜㅜ외로워ㅜㅜㅜㅜ넘나 알콩닻커우ㅜㅜ
7년 전
독자222
1103이에요 작가님 달달한글 항상 감사해요 감기조심하세요❤
7년 전
비회원255.95
빗물이에요!!저도 스케이트 못타는데 저도 스케이트 배울 수 있는데ㅠㅠㅜㅠㅠㅠ여주 넘나 부럽긔.....ㅠㅠㅠ
7년 전
독자223
잘 읽었습니다ㅋㅋㅋㅋ재밌네요!!
7년 전
비회원243.9
숭아복입니다! 꺄아ㅠㅠㅠㅠㅠㅠㅠ로망이빙상장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 저두..갈랴여...작가밈..... 이번에두 월요일새벽에봅니다♥♥항상보고힘얻고가는거같아영 잘읽고갑니다작가님♥!♥
7년 전
독자224
뀰입니다 진짜 설레고 뭔가 몽글몽글한 것 같아요 정국아ㅠㅠㅠㅠㅠ작가님 정말 항상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25
너만볼래♡예요!
우오옹 그러네요 절반을 혼자 빙상장에서 훈련했으니깒ㅎㅎ 여친이랑 하는것도 나쁘지않네요 으어ㅜㅜ 로망이 아주 귀엽고ㅜㅜㅜ 약간 마음이 아프긴하지마누ㅜㅜ 여즈! 난 잘탛ㅎㅎㅎㅎㅎ

7년 전
비회원89.232
풍선껌이예요


오오오오 콩닥콩닥.. 빙상장데이트라니ㅠㅠ 연인이 생기면 한번쯤해보고 싶은 데이트예요!! 확실히 사람많으면 위험도 하고 또 잘 달려보지도 못하는데 사람이 많지않은 시간에 가야겠네오ㅓㅎㅎ 오늘도 달달한 커플 ..지쨔ㅠㅠ 제 연애판타지가 조작당하는 기분이랄까요

7년 전
비회원108.166
꾸기구기에요ㅠㅠㅜㅠㅠㅠ지금원래쓰던기계를다른곳에놓고와서비회원으로남겨요ㅜㅠㅠㅜㅜ정국이로망ㅠㅠㅜㅜㅜ너무달달하고의미있네요ㅜㅠㅠ
7년 전
독자226
마리스코티
정국이와 같이 스케이트라 설레고 좋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227
난나누우 에요 중간에 다시 읽었는데 너무 좋아요...ㅠ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28
예찬이에요 우래들 오늘도 넘나 달달하고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게 무슨일이죠 ㅜㅜㅜ 너무 달달한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양봉업자들..... 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9
융융힝입니다! 아 여주 보는데 완전 나 보는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못타는 거 똑같앜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정국이 같은 남자가 그런 로망 있다고하면 여주처럼 이뤄줘야져! 아휴.. 이 양봉업자들을 어떡하면 좋을까요 연말인데 슬슬 더 시려워지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30
1다다에요 !! 흐어 꾹이 로망 ㅜㅜㅜㅜㅜㅜ 넘나 제스탈....ㅜㅜㅜ 빙상장 녹아버리겠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231
버츠비자몽입니다!!! 오 브금들으니까 뭔가 일기예보가 생각난건 왜일까요..?ㅋㅋㅋㅋㅋㅋ둘이 예쁘게 사귀는것도 너무 좋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2
오냐에요 !! 이번화 최고로 달달 터지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전 이번 크리스마스 절대 외롭지 않을거에요 ...TAT
7년 전
독자233
방소에요!!! 하 진짜진짜 꼭 해보고 싶은 데이트가 빙상장이에요 ㅠㅠㅠㅠㅠㅠ어쩜 이렇게 취향을 탕탕탕 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234
세상에 작가님...초키포키임미다ㅜㅜㅜㅜㅜ
정국이로망ㅜㅜㅜ세상귀여움저리가라ㅡ누ㅡ느
여주도 귀엽고ㅜㅜㅜ.얼른 슝슝 같이 빙판위를 달리는 날이왔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235
절래절래 .. 오늘 제 생이 마감할거같아요 .. 아 진짜 설레 죽을거가타 ... ㅠㅠ 정국이 랑 여쥬 피지컬 차이 상상되는데 진짜 짱 ♡! 이런 글 써주신 작가님도 사랑 ♡! ❤ 글써쥬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
7년 전
비회원186.183
내사랑우리사랑입니다~
이번편도 너무 달달하네요ㅎㅎㅎ
마지막 부분에 말이 정말 예뻐요

[그동안 살아온 시간의 반을 홀로 빙판 위에서 보낸 네가

너에게는 집 같은 존재일 더 나아가 너의 세상일 빙판 위에

나를 상상하고 그려

‘같이’라는 단어로 날 너의 세상에 형상화했다.]

크~~~ 역시 작가님 필력은 엄청나세요. 잘 읽었습니다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23.134
솔랑이에요 빙상장에 같이 서보고 싶었다ㄱ는거 왜케 설레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
7년 전
독자236
솜구입니다!!정국이의 로망이 이해가 되네요ㅠㅜㅠㅠ그리고 그 로망이 되게 심장을 간질거리게 하네요. 평생을 보내온 빙판 위에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서있으면 무슨 느낌일까요 정말ㅠㅠㅠㅜㅠ 말로 표현할 수 없이 좋을 것 같아요 저는ㅜ.ㅜ
7년 전
독자237
충전기에요ㅠㅠㅠㅠ전정국 뭔데 개설레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40.173
줄라이
와 전정국 너무 귀엽네요 브금도 기여워용ㅇ오늘도 설렙니다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38
다람이덕인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9
쑥쑥이에요!!!! 오늘도 이로케 행복한 하루 였숩니다 크으으으으으ㅡ으으..... 빙상장이 이렇게 따뜻해도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00.18
쿠태키태예요 전정국 로망... 아 너무 쩔어요 진짜 ㅠㅠ 같이 스케이트 타기라니...... 아 귀여워서 죽겠다 진짜 ㅠㅠ 앞에서 같이 손,,, 크
7년 전
독자240
망고잉어에여....넘 스윗하네여 저도 로망은 있는데....남자가없네...하핳
7년 전
독자241
호두에요! 오늘도 여주와 정국이는 달달하고 오늘 BGM에 작가님 글이 더해져서 뭔가 엄청 밝고 달달한 느낌 충만! 글 잘읽고가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89.12
마느리에요!!
이번화너무설레요진짜ㅠㅜㅠㅠㅠ대리설렘ㅠ연애하고싶다는생각이들정도에요,,,♡작가님사랑해요♡♡♡

7년 전
독자242
일주일 넘어거 세이프라도 너무 좋네요 ㅠㅠㅠ 같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알콩달콩해보여요 ㅎㅎ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다음 화에서 만나요!
7년 전
비회원62.7
와..제가 이명작을 지금보다니.. 작가님..평생글써주세요..♥ 혹시암호닉신청이된다면 꾹꾹이로 해주세요!!
7년 전
독자243
하 이걸 왜 지금 봤을까ㅠㅠㅠ하 댑악ㅠㅠㅠㅠㅠ미쳤다ㅠ ㅠㅠㅠ하흐유 정꾸 제목부터 발린다ㅠㅠㅠ정국이한테 치임ㅠㅠㅠㅠㅠ하ㅠㅠ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픂ㅍ정구기는 애기오빠지?ㅠㅠㅠ
7년 전
독자244
블리블리입니다! 어휴 상상만 해도 빙판장은 무서워요ㅠㅜㅠㅠ 여주야 수고했어요ㅜㅜ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45
자몽맛쿠키에요 작가님 안녕하세요!! 전정국 ㅠㅠㅠ완전 오빠미 낭낭한 편이였어요ㅠㅠㅠㅠ빙상장 위에선 아주 오빠다 오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렜어요 ...뭔가 솜사탕 같은 편이네요 ㅠㅁㅠ 둘이 정말 오래 오래 이쁘게 사귀게해주세요 작가님ㅠㅠㅠㅠ오늘도 정말 잘보고가요!!ㅠㅠ다음 편도 기다릴게요 ㅎㅅㅎ❤❤
7년 전
독자246
삐뽕이에요~ 정국이의 로망ㅋㅋㅋ나름 소박한데 또 정국이에겐 큰 의미일테니 저 같이 빙판 위에 서 있다는게 왜이리 이쁜지 모르겠어요...스케이트 못 타는데 정국이를 위해서 타려고 노력하는 여주도 너무 귀엽고 그걸 바라보는 정국이도 이쁘네요ㅠㅠㅠ작가님이 표현하신 정국이의 세상에 같이라는 단어를 형상화 했다는거 읽고 필력에 감탄했습니다..너무 단어 하나하나 예쁜 글인거 같아요! 오늘도 설레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48
ㅠㅠ 뷔밀병기에용 넘 늦었죠 !!! 죄송해요 ❤ 오늘도 자까님 덕에 설레고갑니당
7년 전
독자249
로망조차 저렇게 귀여운 거라니...ㅠㅠㅠㅠ너무 좋아요♥
7년 전
독자250
4급합격소취에요!! 시험끝나고 왔어요ㅎㅎㅎㅎ!! 진짜 보는내내 흐뭇하게 엄마미소하고 읽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설레는거죠..으앙........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1
횬이에요!
정국이의로망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남친이 직업으로 갖는걸 같이하면 얼마ㅏ 좋을까요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52
만두짱이에요 빙상장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3
크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아온 시간의 반을 홀로 보낸 자신의 세상에 초대해 함께 서 있는 느낌 ㅠㅠㅠㅠㅠㅠ 행복하고 좋았어 ㅠㅠㅠㅠㅠ 정국아 난 읽기만 해도 행복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4
와 선수인 남자친구가 가르쳐주는 스케이트란 와.. 멋져유ㅠㅠㅠ
7년 전
독자255
정국이 말하는게 왜이리 예쁘고 설레는지ㅠㅠㅠㅠㅠ마지막에 진짜 심쿵합니다ㅠㅠㅠ 저장소666씀
7년 전
독자256
복숭아복근입니다!!! 빙상장에서ㅠㅠㅠㅠ정국이랑 같이타느뉴ㅠㅠ스케이트!!!! 늘 진짜 새로운 방법으로 저를 설레게하시면 어뜨캅니까 작가님ㅠㅜㅠㅜ제 남자친구는 앞으로 스케이트 하는 분으로 정했습니다...
7년 전
독자257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넘나 설레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 애기 잡아주는거랑 여주 잡아주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부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58
매력넘치는
아 이 글을 보니 저도 이 한겨울에 빙상장을 다 가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독감에 걸려 학교도 못 가고 강제 격리중이지만...

7년 전
독자259
정국아 나도 스케이트 진짜 못타는데 잡아주는거야?
7년 전
독자260
로망도참깜찍한정국이ㅎㅋㅋ스케이트못따는데잡아주는매너좋으당♡우리만의슈퍼맨파이팅
7년 전
독자261
찜니박 입니다!

서로의 로망 하나씩 이루다니 아 너무 좋아요! 정국이의 마지막 말이 심쿵! 같이 있으면 무슨 느낌일까 궁금했다니... 누나는 웁니다ㅠㅠㅠㅠ
자까님 정말 자까님 덕분에 심장이 콩닥콩닥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262
또르르 입니다!! 저도 정국이같은 스케이트 선수 주세요 ㅜㅜㅜ현기증 난단말이에요!!!
7년 전
독자263
ㅜㅜㅠㅜㅠㅠ정국이 너무 설레요ㅠㅠ빙상장에서 같이 타며 노는 정국이의 모습이 상상가면서 ㅠㅠ
7년 전
독자264
쪼꼬마카롱입니다 정국이는 언제나 귀엽고 설레는군요ㅎㅎㅎㅎㅎㅎ 보는 내내 미소가 ㅋㅋㅋ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265
스케이트 같이타는거 진짜 로맨틱한것같다ㅠㅠㅠㅠ정국이 너무 멋져...
7년 전
독자266
너무 달달해서 녹아 버릴것만 가..타...
7년 전
독자267
그래, 연습할 때마다 생각나면 좋지!!! 저도 저런 거 꿈이 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여주처럼 그케이트 진짜 못 타거든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8
정국아 로망 맘껏 실현해!!!!!!!너라면 괜찮아!!!!!!!
7년 전
독자269
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ㅜㅠㅠ대바구ㅜㅜ
7년 전
독자270
내가 백번을 넘어지더라도 같이 서주마.
7년 전
독자271
정국이 진짜..너무 달아....좋아서 죽어...
7년 전
독자272
행복하고 좋았대ㅠㅠㅠㅠㅠ,,,스윗한 즌증구기ㅠㅠㅠㅠㅠ 다음화보러갑니당❤️
7년 전
독자274
[꾹이니즘]
정국이의 로망은 사소한 것이지만 의미가 크네요 나의 소중한 공간에 소중한 사람이 있다니 행복하겠네요

7년 전
독자275
같이 손잡으면서 스케이트 가르쳐주는 부분에서 저만 발렸나요ㅠㅠㅠ 너무 설래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ㅠㅠ
7년 전
독자276
오레오에요 역시 쇼트트랙 선수라 남다른 로망이니요 빙상장 생각지도 못 했어요 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 '같이'라는 단어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스케이트 진짜 못타는데 ㅋㅋㅋㅋㅋ 막 저버다 어린 아이들이 쌩쌩달리고 았으면 괜히 승부욕받아서 하다가 자빠지고 ㅋㅋㅋㅋ
7년 전
독자277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79
우와아아아아아 역시 오늘도 설레는 글 감사합니다 마음이 두근거리면서 스케이트 태워주는 정국이가 막 상상되기도하면서 힐링...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80
운동선수를 만나고 싶다는 로망이 생기는 글입니다,,,,,,,,,,
7년 전
독자281
힐링된다....... 항상 좋은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282
와 로맨틱해 빙상장에서 데이트 ㅠㅠㅠ
7년 전
독자283
헐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정국이 말 너무 이쁘게해요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정국이 말하는거 너무 감동이라ㅓ 뭐라써야할지도모르겠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284
마ㅓ지막 부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따듯해ㅠㅠㅠㅠㅠㅠㅠ글이 따듯하고 포근하고 어 막 훈훈하고.. 심장 아프고.... 정말 체고십니다....
7년 전
독자286
홉스에요! 빙상장 위에서 정국이의 로망이뤄주기..☆ 너무 로맨틱해요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에겐 집같은 공간에서 같이 있는 게 얼마나 좋을지...
7년 전
독자287
이 로망도 달달한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이 커플은 시간이 갈수록 더 예뻐지고 귀여워지는 커플 같아요!
7년 전
독자288
정국이는 정말 람보르기니라도 되나요ㅠㅠㅠ꾹보르기니 너무 스윗하고 달콤하고 또 달달하고,,, 전 이렇게 또 넷상 연애를 합니다ㅜㅜ
7년 전
독자290
너무 달아서 녹아버리겠다.....
7년 전
독자291
함께라서 너무 좋았다니!!!!! 말이 너무 이뻐요 진짜 ㅠㅠㅠ 작가님덕에 심쿵하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92
헝ㅠㅠㅠㅠㅠ선수 남자친구가 선생이라니 넘나 발리는 것
7년 전
독자293
잘보고있어요♡♡♡♡♡♡♡♡♡♡♡♡♡♡♡♡♡♡♡♡♡♡♡
7년 전
독자294
로망도 정말 달달하다...
7년 전
독자295
ㅜㅜㅜㅜ어우ㅜㅜㅜㅜㅜㅜㅜ정국이가 얼마나 같이 빙판위에 있고 싶어하는지 보여서 너무 좋ㄴ네요ㅠ
7년 전
독자296
넘나설레는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부러워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7
로망이 조거야 ㅠㅠㅠㅠ 기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8
스윗가이ㅠㅠㅠㅠㅠ체고
7년 전
독자299
진짜 정국이 말하는 거 너무 예버ㅠㅠㅠㅠㅠ 애기 잡아주는 것도 세상 최고야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1
어떻게 타자기에 꿀을발라놓으면 이런글을쓸수가잇나요....작가님...옛날글이라 댓글 못보시겟죠ㅠㅠㅠ흥
6년 전
독자302
앗 흥이아니라 힝입니다 뭔 흥이래..
6년 전
독자303
아 너무 스윗하다,,,,, ㅠㅠㅜㅜㅜ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19:48 ~ 5/9 19: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