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함빔 전체글ll조회 10396l 5

♡암호닉♡


초코 ,  지블리 , 빈빈 , A , 김한빈네꽃밭 , 치킨 , 주네 , 한빈모자 , 플라워왈츠 , 노랑필통 , 민트 ,
지블리

으우뜨뚜 , 붕붕기맘빈 , 동동 , 보름달 , 비니 , 갓빈 ,  홍홍 , 바비랑동갑 , 밷비치 , 뿌요 , 현이랑 , 망고 , 한빈

 

 

 

저번편도 많이 봐주셔서 고마워요 ! 그런데 댓글 양이 ㅜㅜㅜ 충분히 다실 수 있는 분들이 왜 그냥 지나치시나요...

조회 수가 천을 넘어가는데 댓글이 오십 개도 안되더라구요.. 비회원분들 제가 많이 배려 해드린 거예요 정말 ㅠㅠㅠㅠㅠ

이대로라면 다음 편부턴 회원전용으로 돌려야할 것 같아요 바뀔수도 있겠지만 정말 미안해요 저도 속상한 맘에 ㅠㅠㅠ....

그래도 아직은 조금 더 고민해봐야 결론이 날 것 같아요 ! 저도 비회원 독자분들 좋아합니다 !!!!

 

 

 

오늘 분량 진심으로 많아요 !

전 편 분량이 그리 많은 것 같지 않아서 이번편 만땅으로!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6 (달달한빈) | 인스티즈

( 오늘은 그냥 제가 좋아하는 듣기 좋은 음악으로 :) )

 

 

***

 

 

오늘은 과거에 한빈이랑 있었던 일들 중 하나를 써보려고 해.

저번에 말한 적 있지? 비팀 레슨 중에 보컬이랑 랩 같이하는 레슨은 나를 포함해서 여자 연습생 4명을 추가해서 열 명을 채워서 수업한다고.

근데 이 레슨에 나 말고도 세 명이나 여자 연습생이 더 있다고 얘기했잖아. 사실 그 자체가 마음에 안 들긴 했었어.

두 명은 나보다 반년 정도 더 오래있던 두 살 위 언니들이었고 나머지 한명은 나보다 한살 어리고 나보다 한 8개월? 정도 늦게 들어온 동생이었어.

언니들이랑은 많이 친한 건 아니었고, 그냥 지나가다 보면 인사 건네는 정도의 사이? 그러다가 같이 레슨을 받게 된 거야.

 

 

재작년 6월 쯤 부터 같이 수업하기 시작했는데, 동생이랑은 걔가 들어올 때부터 내가 많이 도와줬어서 그래도 연습생들 중에선 친한 애였거든.

언니들은 내가 별로 안 좋아하던 언니들이었어. 그냥 소문도 별로 안 좋았고 실제로 하는 행동도 좋게 보이진 않았거든.

YG에 계시는 선생님들이나 사장님 계실 때는, 와 진짜 착한가 보다.. 싶은데 나가시면 바로 태도가 바뀌곤 했지.

사장님에 대해선 모르겠지만 선생님들한테 하는 욕은 나도 많이 들었거든. 매번 혼나는 게 자기들 잘못이면서 애꿎은 선생님 욕을 하더라고.

 

 

여튼, 매번 레슨 때마다 수업 전후로 해서 각각 삼십분 정도 시간이 항상 남았어. 선생님들도 정확히 시간을 못 맞춰 오셨거든.

그럴 때 마다, 준회랑 장난치거나 한빈이랑 복도에 있거나 아까 말한 동생이랑 수다 떨면서 시간을 보내곤 했어.

근데 아무래도 비팀 멤버들이 잘생기기도 했고, 실력이 워낙에 좋으니까 웬만한 연습생들이 다 부러워했거든, 꼭 저만큼 실력이 늘었으면 좋겠다고.

각자 맡은 파트에 따라 다르긴 했지만 한빈이는 곡도 워낙 잘 만들어내고 안무도 만들고 구성도 짜고 뭐 그냥 모든 걸 다 하다 보니깐

그만큼 선생님들도 한빈이를 많이 좋아하시고 아끼셨어. 그러다보니 칭찬도 많이 받고 주목도 많이 받았지. 말 그대로 선망의 대상이랄까.

 

 

다들 알다시피, 한빈이가 평소엔 아니지만 연습할 때만큼은 멤버들도 호랑이 선생님이라고 부를 만큼 뭔지 모를 그 분위기가 나오거든?

근데 그게 엄청 멋있어 보인단 말이야. 이것저것 다 신경쓰다보니 진지해져서 정색하고 있으면 내가 봐도 멋있더라고.

거기다 전에 말했던 것처럼 얘가 사람한테 낯을 가려서 막 쭈뼛대는 게 보고 있으면 귀엽기도 하고 ?

만약에 한빈이가 나랑 안 만났으면, 내가 혼자 좋아하고 있었을지도 몰라.

 

그래서 그런지 한빈이가 여자 연습생들한테 인기가 좀 있었단 말이야. 근데 이번에 같이 연습하는 언니 중 한명이 그 사람들 중에 한명인 거야.

안 그래도 소문이 돌긴 하더라고, 그 언니가 한빈이 좋아한다는 소문. 여자 친구인 입장에선 그게 되게 껄끄럽잖아.

물론 한빈이를 좋아해주는 건 나도 고마운 일이지만 그게 진짜 이성으로써 좋아하는 거라면 문제가 되는 일이니깐.

 

근데 그게 언니들이라서 그런지 표현을 그냥 다 하더라고. 예를 들면, ' 아 한빈아 너 진짜 귀엽다.. ' 뭐 이런 식으로

그냥 있는 그대로 다 말해.  한빈이는 좀 무안한 건지 뻘쭘 한 건지 그냥 웃고 넘기고. 이게 여러 번 반복됐었어.

내가 불편한 건 당연지사였지.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6 (달달한빈) | 인스티즈

 

그리고 그 언니 둘이 주목하던 게 한빈이 뿐만 아니라 준회도 되게 신경 쓰더라고.

다른 연습생들한테는 준회가 굉장히 다가가기 어려운 존재나 마찬가지거든? 생긴걸 봐... 안 친한 사람이라면 쉽게 다가가서 장난 칠 비주얼이 아니잖아..

물론 비팀 멤버들한테는 편한 동생이고 친구겠지만 다른 연습생들한텐 되게 까칠하게 생긴 다가가기 어려운 애잖아, 물론 나한텐 예외지만?

누가 봐도 쟤네 친해 보인다 싶을 만큼 준회랑 장난 엄청 쳤었거든. 한빈이가 처음 나한테 관심을 가진 이유도 그거라 하더라고. 얘 뭐지? 싶었었대.

여튼, 한빈이가 레슨이나 연습 시작 전에는 여자들 있는 쪽으로도 잘 못 가고 잘 쳐다도 안 봤는데, 내가 준회랑 친하다보니 같이 장난을 치게 되고

그 이후로는 사귀기까지 했으니깐 나한테는 와서 말도 잘 하고 장난도 칠 거 다 치고 그랬었어.

근데 이게 뭐.. 그 언니들 입장에선 별로 좋게 보이진 않았나보더라고?

 그랬겠지 뭐,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가 다른 여자한테 그렇게 웃고 그러면.

 

레슨 하다보면 틀릴 때도 있고 그런 걸 선생님이 고칠 수 있게 도와주시려고 수업을 받는 거잖아?

근데, 내가 유독 박자를 맞추는 걸 어려워한단 말이야. 그래서 한빈이나 지원이오빠가 아무래도 랩퍼다 보니 박자감각이 좋아서 도와주곤 했었거든.

가끔씩 선생님이 중요한 곳에 가시면 우리끼리 연습을 했는데, 저번에는 내 스스로는 만족스러웠던 노래였는데 끝나자마자 언니들 둘이서

여태 뭐 했냐고, 연습생 하는 동안 박자 맞추는 것도 못 배웠냐면서 자기들끼리 웃고 그러더라고. 

짜증나도 일단 언니니깐 옆에 있던 동생이랑 왜 저러냐면서 삭히고 있는데 무슨 원한 있는 사람처럼 계속 그러는 거야. 

딴에는 그런 소리 듣는 게 속상한데 억울하기까지 해서

나오려는 눈물 꾹꾹 참고 있었는데 지원이 오빠가 시원하게 한마디 해줬었어.

 평소에 웃기만 하고 장난만 치던 사람이 그렇게 정색하고 말하니깐 확실히 더 무서워 보이긴 하더라.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6 (달달한빈) | 인스티즈

 

" 그만들 좀 하시지 그래요, 보기 안 좋은데. "

 

 

지원이오빠가 평소엔 되게 장난 끼도 많고 친화력이 좋아서 사람들이랑 두루두루 친한 편인데, 그래서 그런가 둘 중에 한명이

한빈이 좋아한다는 소문도 알고 있더라고. 오빠는 그래도 사람을 잘 안 싫어하는 편인데, 막 남의 약점 가지고 그렇게 웃고 떠드는 게

오빠한텐 너무 보기 싫었나봐. 오빠가 저렇게 말하니깐 연습실 완전 조용해져서는 정적이 맴돌았었지.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6 (달달한빈) | 인스티즈

 

정색하고 가만히 쳐다보고 있던 한빈이가 ' 사람 약점이 그렇게 웃고 떠들만한 게 아닌데. '

이렇게 얘기 하더니 저희 팀 오늘 연습 여기서 끝낼게요 라 말하니깐 비팀 멤버들은 그대로 나갔고, 한빈이는 내 쪽으로 와서 언니들 한번 쳐다보고

나 데리고 자기 연습실로 갔어. 가니깐 진환이 오빠가 막 기죽지 말라고 쟤네 얼마 안 있으면 잘릴 애들이라고 그렇게 농담도 해주고

준회도 내가 들을 땐 박자 다 맞던데 뭘 들은 거야 도대체 ? 어김없이 돌직구 날려주고. 그러다가 얘기하던 주제가 한빈이를 좋아하던 언니로 넘어갔거든? 

그래서 내가 되게 표정이 안 좋았나봐, 얘기 듣다보니깐 막 나도 모르게 인상이 찌푸려지더라고.

 

근데 여기서도 한빈이한테 참 고마웠어. 내가 가끔 레슨 못 가는 날이면 비팀이랑 여자 연습생 셋이서 하잖아.

그 언니들한테는 눈엣가시인 내가 없으니깐 기회다 싶었는지, 한빈이한테 나에 대해서 안 좋은 얘기를 했나봐. 말 그대로 뒷담화를 한 거지.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6 (달달한빈) | 인스티즈

 

 대답 한마디 없이 조용히 듣다가 한빈이가 ' 죄송한데요, 그 쪽들 보다 제가 걔 더 잘 알아요. 괜히 아닌 말로 사람 흉보고 다니지 마세요. '

이런 식으로 얘기를 했었다고 하더라고. 한빈이도 가끔씩 돌직구 날릴 때가 있거든, 근데 그게 가끔이라 그런가 되게 날카로워.

아무튼, 한빈이가 매번 연습 때 마다 그런 식으로 철벽 치니깐 그 언니들도 무안한 건지 그 이후로는 직접적인 표현 같은 건 안 했다고 하더라고.

 

 

그렇게 비팀 멤버들이랑 얘기하다가 한빈이가 데려다준다고 나가자고 하길래, 우리 집 쪽으로 갔어. 얼마나 얘기를 했으면 벌써 깜깜하더라.

그 언니들이 인성이 안 좋았다 뿐이지, 실력도 YG에 들어올 만큼 괜찮았고 얼굴도 예쁜 편이었거든. 거기다 한빈이 좋다고 대놓고 티도 냈잖아.

근데 한빈이가 철벽 쳐줬다니깐 괜히 뭔가 고마운 거야. 그래서 막 고맙다고 했다?

 

 

" 한빈아 진짜 고마워 한 눈 안 팔아줘서, "

 

 

그랬더니 김한빈 걷다가 나 보면서 웃더니 내 양 볼 꼬집고 흔들면서 저렇게 얘기해줬어.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6 (달달한빈) | 인스티즈

 

" 네가 있는데 돌릴 눈이 어디 있냐. 미치지 않고서야 그게 가능한 일이야 ? "

 

혼자 부끄러워서 얼굴 달아올랐었는데 멍청이 김한빈이 얼굴 따끈하니깐 어, 너 열나 ? 어디 아파? 이렇게 눈치없게 질문 하길래

미간 찌푸리면서 '아 이건 멍청한 거야 단순한 거야 …, ' 이러니깐 찌푸려진 내 미간 자기 검지 손가락으로 눌러서 피면서

' 주름 잡히면 인상 독해 보인다. ' 그러더니 이번엔 양쪽 검지로 내 입 꼬리 눌러서 위로 올려서 억지웃음 만들고

' 이렇게 활짝 웃고 살아야지, 그래야 예뻐보여. ' 라고 하는 거야. 뭔가 내 얼굴 가지고 장난치는 기분이라서 엄청 째려보니깐

자기 손바닥으로 내 눈 가리더니 입술에 뽀뽀 하고나서 '어디서 배워 온 못된 버릇이래? 남자친구 얼굴 그렇게 째려보는 거 아니다. '

이러길래 삐진 것처럼 입술 한번 삐쭉 내미니까 ' 어? 뭐라고? 뽀뽀 한 번 더 해달라고? ' 이러더니 자기 맘대로 뽀뽀 한 번 더 하더라.

이게 또 설레서 괜히 막 다르게 표현했거든.

 

 

" 너 내가 첫 여자 친구라며, 근데 왜 이렇게 여자를 잘 알아 ? 어 ? 의심스러워 김한빈."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6 (달달한빈) | 인스티즈

 

" 여자가 아니라 너를 잘 아는 거지 이건, "

 

" 이거 봐 이거 봐…, "

 

" 그래서 좋다고 싫다고. "

 

" 아니.. 좋다고 응, "

 

" 좋으면 좋다고 하면 되지 뭘 또 돌려서 얘기해. "

 

" 아 부끄러우니까 그렇지 ! "

 

" 좋은 거네, 사람들이 오래 사귀면 서로 설레는 게 없어진다던데 우린 예외인가보다. "

 

 

결국 김한빈 때문에 밤에 자꾸 생각나서 침대에 누워서 괜히 혼자 막 웃고. 자려고 하는데 계속 생각 나길래 잠도 못 잘 뻔 했어.

그래서 그 날 내가 뭣 때문에 기분 안 좋았었는지 금방 다 까먹고 가만히 있어도 실실 웃을 만큼 기분이 다시 좋아졌더라고.

이래서 한빈이가 필요한가봐 나한텐,

 

 

 

***

 


이번 편 분량 많은 편이죠 ? !! 몇 시간이나 컴퓨터 앞에 앉아있었네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비긔들 보는 날이라 빨리 왔어요 ! 믹스앤매치 하는 날이라 하루 종일 궁금해 하고 있었다는 !

오늘도 읽어주신 독자님들 감사하고, 댓글 꼭 남겨주세요.  진짜 ㅜㅜㅜ 서운해요 !!!

그럼 안녕히 ! ♡

 

 

아 !!!! 중요한 걸 까먹었네요 ㅜㅜㅜㅜ !!! 제가 내일 못 올지도 몰라요... 정말 죄송합니다ㅜㅜㅜㅜㅜ

그래서 오늘 많이 올리려 노력해봤어요 ! 내일 못 뵐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죄송해요 !!!!!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6 (달달한빈) | 인스티즈

 

초록글 1페이지 이번에도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9년 전
독자2
ㅠㅠㅠㅠ사랑·ㅂ니다ㅠㅠㅠㅜ암호닉신청해도되요?ㅠㅠㅠㅠ[김빱]이용ㅠㅠ
9년 전
함빔
[김빱] 님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짝짝!!! 자주뵈요 우리 ♥♥!!!!
9년 전
독자3
김한빈네꽃밭입니당.
캬 달달터지네... 한빈이는 여주만바라보는 일편단심♥

9년 전
함빔
[김한빈네꽃밭] 오늘도 오셨군요 ! 댓글 고마워요 ㅜㅜ 믹앤맥 보면서 하루 기분좋은 마무리 하시길 ! ♥
9년 전
독자4
어구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이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그언니들싫네요어후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 ㅜㅜㅜㅜㅜ !♡
9년 전
비회원163.118
와ㅠㅠㅠㅠㅠㅠㅠ들어오니까 딱 새로 올라와있어서 감동했어요ㅠㅠㅠㅠㅠㅠ 오늘 왜이리 두큰두큰하게 써주셨는지..♡ 흐흫 잘보고 가요!
9년 전
함빔
타이밍 잘 맞았군요 !!!! 정말 고마워요 댓글 ㅜㅜ ♡!
9년 전
비회원51.138
어구어구 우리맘빈이ㅜㅜㅜㅜㅜㅜㅡ느누ㅜㅜㅜㅜㅜㅜ오늘 잠 다 잫네여(♡♡)이런 달달함이피료합니다 제가 아프거드뇨
9년 전
함빔
어구.. 아프시면 안되요ㅜㅜㅜㅜ 부족한 글이라도 보시고 힘내시길 !!! ♡♡♡
9년 전
독자5
아 헐.... 오늘 목요일인거 자까님 덕에 알았어여..! 큰일날뻔!!!!!!! 믹맥보려면 얼른 과제해야겠네여 ㅠㅠㅠㅠㅠ 맘비나 사랑해 그리고 김밥 너두.. 쫌 멋있다?ㅎㅎㅎㅎ
9년 전
함빔
큰일날뻔 하셨어요 !!!!!!!!!! 과제 화이팅 하시길 바라며 !! 댓글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6
어이구달달한것좀ㅠㅠㅠㅠㅠㅠㅠ역시갓빈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해요 ㅜㅜㅜㅜ !♡
9년 전
독자7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여자를 잘 아는게 아니라 너를 잘 아는거지ㅣ라고항때 녹앗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사실 저도 그 멘트 써놓고 몇 번 다시 봤다는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댓글 ♡!!!!!
9년 전
독자8
역시 금손이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 갓빈 ㅜㅜ 달다루설렘 뿌요ㅜㅠㅠㅠ엄마 아무래도 나 오늘 믹매 못볼거같아 여기 누워야할거같......ㅇ<-<
9년 전
함빔
금손이라니ㅜㅜㅜㅜㅜ 정말 고마워요 ! 하지만 믹매는 꼭 챙겨보시길 바라며 ♡♡!
9년 전
독자33
부활했어여
9년 전
비회원159.161
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맘비뉴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너무 설레고 작가님도 글 너무 잘쓰시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칭찬 감사해요 ㅜㅜㅜㅜㅜㅜ 댓글도 정말 고맙습니다 ♡♡!
9년 전
비회원193.173
회원전용 안되여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제바류ㅜㅠㅜㅠㅜㅡㅜ
9년 전
함빔
아직 고민중에 있어요ㅜㅜㅜ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ㅜㅜ!!!!
9년 전
독자10
주네에요@@@
9년 전
독자11
이번편진짜 대박이에요ㅋㅋ커으혛 .... 너무달달하자나ㅇ한비나ㅠㅠㅠ그렇게챙겨주고내편들어주면ㅇ으뜨케ㅠㅜㅜ
9년 전
함빔
[주네] 오늘도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ㅜㅜ! 댓글도 감사합니당 기분좋은 마무리 하시길 ♥♥!
9년 전
독자12
아라하하하하ㅏ 한빈이더 그렇고 지원이도 설렛으 주네도 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드려요 ㅜㅜ ♡♡
9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남자친구 있으면 얼마나 좋을라요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도대체 어딜가면 찾을 수 있을까요 ㅜㅜㅜㅜㅜㅜㅜ 댓글 감사해요 ♡!
9년 전
비회원7.110
오늘도잘보고갑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짱이에요!!!ㅎㅅㅎ
9년 전
함빔
잘 보고가주셔서 정말 다행이예요!! 감사합니다 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
ㅋㅋㅋ작가님 저는 댓글단답니다!!!너무 댓글에 연연하지마세요 다른분들 글에도 몇천이넘는데도 백정도인대 많이 읽어주신다는거에 의미를 두세요!!!오늘도 잘읽고가요~
9년 전
함빔
댓글 달아주셔서 고마워요 ! 저도 많이 읽어주심에 감사드려요 ㅜㅜ 다만 댓글이 있고없고에 따라 뭣 때문인지 글을 쓰고싶은 마음이 좌지우지 하더라구요 ㅜㅜㅜㅜㅜ 그래도 신경많이 안쓰려고 하는 중입니다 ! 감사해요 댓글 ♡♡!
9년 전
비회원177.66
자까님 설레요 ㅜㅜㅜ..♥맘빈ㄴ이!???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9년 전
독자15
초코!!!!!!!11
9년 전
독자16
역시 느낌이 좋다했는데 작가님 작품이 뙇!!!!!!!!!!!
오늘 작품은 뭐랄까 한빈이랑 비팀 멤버들 한테 매우 고마운 작품이 군요!! 그렇죠????????????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남자친구 있으면 여한이 없겠어요....엉엉
브금이랑도 잘어울리고 오늘따라 더 더욱 한빈이는 제꺼스럽곻ㅎㅎㅎㅎㅎ 내일 팬미팅 한다는 생각때문에 오늘 믹스앤매치 하는걸 잊고 있었어욯ㅎㅎ 허허
물론 팬미팅을 가지는 못하지만 왜 이야기가 다른쪽으로 새는 걸까요 ㅎㅎㅎㅎ
그리고 다른 연생언니라는 사람들은 우리 여주한테 왜그런데여어????어??? 사람이 말이야 그러면 안될텐데요 그쵸?? 저런 사람은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고 했어요!! 흥!! 여주한테 고나리 하면은 맘빈이가 가만히 두지 않을꺼예여!! 물론 독자인저도!!
내일 못오신다고 했는데 그이유가 팬미팅 때문은 아니시겠죠....(빈별)(꽉찬별) 가시면 잘다녀오세요....
저는 작가님의 작품을 보고보고 또 보고 있겠씀니다... 아 맞다 어제 다시 작가님 작품을 돌아보니까 막 여주랑 맘빈이가 마음고생이 참 심했을 거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역시 작가님 작품은 더럽....The Love
네...그러니까 제사랑 많이 받으시라구요...힣
오늘도 이렇게 제마음을 설레게하는 이쁜작품 들고 와주셔서 감사해요♡ 오늘하루도 역시나 제댓글이랑 다른 독자분들의 예쁜 댓글 많이 보시고
기분좋게 마무리하세요!! 꼭 기분좋게 마무리하셔야 해요!! ㅋㅋㅋㅋ 미천한 초코 독자는 이만물러가겠습니다. (찡긋)

9년 전
독자20
으어??????????잠깐만여?????뽀뽀요????뽀오뽀오??? 어???? 여자남자가 쪽쪽하는 그 뽀뽀요??? 작가님...............매우좋아요(심쿵)
한빈이는 사실 여자를 많이사귀.ㅇ............ㅓ헣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함빔
[초코] 초코님은 항상 저를 감동받게 하세요 ㅜㅜㅜㅜㅜ 브금은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음악인데 유명하지 않은 것같아서 안타까워요 ㅜㅜ 믹앤맥 잊으시면 안되요 ! 예쁜 저희 비팀을 봐야합니다 ㅋㅋㅋㅋ 안타깝지만 ㅜㅜ저도 팬미팅을 가지 않는답니다 .. 멀기도 하고 시간도 안나더라구요 ㅜㅜㅜㅜ 아까워요 진짜 꼭 보고싶지만 .. 헝 가시는 분들 잘 갔다오시길 바라며 ! ㅋㅋㅋㅋ 오늘도 이런 긴 댓글 남겨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려요 ㅜㅜㅜ 초코님 덕분에 기분 좋은 마무리 할 것 같네요 진짜 !!! ♥♥♥ 사랑드려요 ㅜㅜㅜㅜ
9년 전
독자27
오늘 브금 저도 기분 좋을때 종종 듣는 노래라 정말정말 좋아요 ㅠㅠ 작가님이랑 저랑 통한거 같아서 기분이 매무 좋습니다!!(뜬금)
9년 전
비회원144.39
비니 입니ㄷㅏ!!
적당할때 돌직구날려주시는 센스쟁이들..!!!ㅋㅋㅋㅋㅋ 오늘도 설레고가요ㅠㅠㅠㅠㅜㅜㅠㅠsz

9년 전
함빔
[비니] 오늘도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9년 전
비회원144.87
헐완ㄴ전설레자냐요 어디보급형한빈이 만명만 만들어주세여....하......설마진짜회원전용이요...? 마지막으로 볼수잇는 작품이가요..? 설렌눈데.....휴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회원전용은 아직 고민 중이예요 ㅠㅠㅠㅠㅠㅠ 미안해요..
9년 전
독자17
우와ㅠㅠㅠㅠㅠ김한빈 철벽ㄷㄷㄷㄷㄷ굳!!!기맘빈의 철벽은.....좋..좋아여...아주 마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저도 한빈이의 철벽이 좋습니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18
으우뜨뚜에요 ㅡㅠㅠㅠㅠㅠㅠㅠㅠ헐ㄹㅠㅠㅠㅠㅠ작가님 설래요ㅠㅠㅠㅠ 그 연습생언니들짜증나지만 그언니들때매 한빈이가 더설래는멘트를 날려네요ㅠㅠㅠㅠㅠㅠ 낼은 비긔들 팬미팅하는날이니까 못오시는거 이해해요...데헷 대신 오늘꺼 분량짱짱많아서 완전좋았어요ㅠㅠㅠㅠ 감사해요ㅠㅠㅜ작가님짱짱
9년 전
함빔
[으우뜨뚜] 팬미팅 가느라 못 오는게 아니라 저도 안타깝습니다 ㅜㅜㅜㅜ 꼭 보고싶지만 여건이 안되서 !!!! 오늘도 와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기분 좋은 마무리 화이팅 !!! ♥♥♥
9년 전
독자19
ㅜㅜㅜㅜㅜ완전달다류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ㅜ철벽bbbb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고마워요 ㅜㅜ !♡
9년 전
독자21
헐...그연습생들...너무 싫어여뉴ㅠㅠㅠ근데 김한빈은 한눈팔지도 않고 너무 좋아요ㅠㅠㅠ그래!그렇게만 하면되!그리고 얼마나 욕을 했길래 지원이가 나소서 그런말까지 하니...ㅎㅎㅎㅎㄹ오늘도 글 달읽고 가영~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ㅜㅜㅜ 잘 읽고 가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
9년 전
비회원 댓글
비회원이지만 늘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자까님 ㅜㅅㅜ 참 한편한편 볼때마다 한빈이한테 재입덕하는기분이에여
9년 전
비회원212.19
뿌요입니다^,^ 저번에 암호닉 신청했는데 확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당! 저도 김한빈철벽 참 좋아하는데요. 한빈아 나를위해 다른사람들한테 철벽을 쳐주겠니? 너를 좋아해 김한빈! 다른 글들과는 다르게 작가님 글에서의 한빈이는 참 다정하고 스킨십이 많아서 참 좋아합니다..♥ 항상 창작의 고통을 겪으면서도 독자님들을 위해서 이쁜짤들과 함께 이쁜 글 써오시고 참 고생이십니다ㅠㅠ 어떤 양심없으신 분들이 댓글을 안다시는건지.. 마음고생 심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ㅠㅠ 위에 써놓으신 글보니까 어쩌면 이번편이 비회원인 제가 볼 수 있는 마지막 글이 될까 길게 씁니다ㅠ 회원전용 하지말아달라고 하고싶기는 하지만 그럼 제가 너무 이기적이니까요ㅠㅠ 저는 비회원이지만 작가님 영원한 팬입니다ㅠㅠ 언제나 애정합니다♥
9년 전
함빔
[뿌요] 뿌요님 !!!!! 이렇게 길게 달아주신다니ㅜㅜㅜㅜ 정말 감동이네요 .. 저도 한빈이의 다정함과 스킨십을 엄청 좋아하는지라 ㅋㅋㅋㅋㅋ 고생해도 이런 댓글들 보면 뿌듯해서 고생했던 건 다 잊혀지더라구요 ㅜㅜㅜㅜ 사실 제가 이런 한빈이를 보고싶기도 하다보니! 아직은 회원전용 고민 중이예요 뿌요님 같은 분들이 계시기에 ㅜㅜㅜㅜ 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 하고있어요 ! 정말 감사드려요 제 팬해주셔서 ㅜㅜ ♥♥♥
9년 전
독자22
아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요ㅜㅠㅠㅠㅠㅠㅠ엉엉엉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해요ㅜㅜㅜㅜ ♡
9년 전
독자23
으어규 설레져너ㅜ오ㅠ유노 날가져여ㅠㅠㅠ 작가님 워더 ㅜㅜㅜㅜㅜㅜ 어ㅓㅓㅜㅜㅠ 그연샹언니들 뭐여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한빈이도 워더ㅠㅠㅜㅠ
9년 전
함빔
어.. 저 워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요 ㅜㅜ 댓글도 정말정말 ♡♡♡♡!
9년 전
독자24
빈빈이에요!! 오늘 제가 좋아하는 브금이네요ㅠㅠ내용도 브금도 달달하니 정말 좋아요ㅠㅠㅠ철벽치는 한빈이ㄷㄷㄷ김밥도 따순밥에서 찬밥으로 변신ㄷㄷㄷ근데둘다멋지다는게 함정ㅋㅋㅋ이런달달함좋아요b 아그리고 오늘 믹매하는날이네요!!!!(함성!!!!) 기분이 배로 좋아지는 저녁이네여ㅠㅠ잘보고갑니당!!♡
9년 전
함빔
[빈빈] 저랑 통하신거예요? ㅋㅋㅋㅋ 찬밥은 사랑입니다...♡ 오늘 믹매! 한빈이네 팀 공연을 드디어 볼 수 있네요! 오늘도 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25
하ㅜ잘읽었요ㅠㅠㅠㅠㅠ 학교끝나고 가는길에ㅠㅜㅠ 할링힐링
9년 전
함빔
힐링하셨다니 정말 다행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댓글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26
헐 이번편 너무 설레요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한빈이가 날 설렘사 시키려고 작정했나봐.... 헉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설레시다니... 감사합니다 댓글도 정말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28
붕붕
9년 전
독자29
아진짜 엄청설레네ㅠㅠㅠㅠㅠㅠ 아진짜 학원쉬는시간에 버는중인데ㅠㅠㅠㅠ 엄청 설렌다ㅠㅠㅠㅠㅠ아진짜 완전좋다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막 실실웃으먄서 아아아 이러니까 친구들이 절 이상하게 쳐다보지만 괜찮아요ㅠㅠㅠㅠ 진짜 이렇게 좋으니까요ㅠㅠㅠㅠㅠ 아진짜 설레죽을것같잖아요ㅠㅠㅠㅠㅠㅠ아진짜 설렘사하면 절 YG사옥이 한눈에보이는곳에 묻어주세요ㅠㅠㅠㅠㅠ 아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붕붕] 붕붕님 오늘도 와주셔서 고마워요 ! 학원은 ㅏ잘 다녀오셨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시는 모습 굉장히 귀여우세요 ㅜㅜㅜㅜㅜ... 오늘도 감사드려요 ! ♥♥♥
9년 전
비회원151.129
참 매일같이 댓글을 쓰는데도 다른분들이 안써주시니ㅠㅠㅠㅠㅠ
저같은 비회원 독자들은 그저 울지요ㅠㅠㅠㅠ
작가님 죄송해요 제가 회원이 아니여서ㅠㅠ 그렇지만!! 오늘도 잘읽었어요♡
맘비니 자꾸 철벽친다ㅎㅎㅎㅎㅎ좋게ㅎㅎㅎㅎㅎㅎ
밥도 정색하니까 멋있고♡ 주네도 멋있고♡
작가님 워더고♡

9년 전
함빔
매일 달아주시다니 ㅜㅜㅜ 정말 귀찮으실텐데 감사해요... 독자님같은 분들이 ㅖ계셔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회원이 아닌게 죄송할 일은 아니지요 ㅜㅜ! 읽어주신 것만으로 감사드려요 ♡♡♡!
9년 전
독자30
이번편너무설렛어요!!!!짱짱ㅠㅠㅠㅠㅠㅠㅠ
근데과거말고현재이야기는안나오나요....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어머어머 이 센스 넘치는 독자님.. 다음편에 현재이야기 쓰고있었는데 !!!!!!!! 이정도면 스포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31
갓빈이에요 껄껄 (엄마미소) 맘비니 너이자식..사람 설레게 하는 법을 잘 아네요 너임마 신고! 내심장에 입주신고..좌심실이 좋겠니? 하핫..오늘도 드립을 마구마구 날리고 싶지만 한빈이의 심장어택으로 인해 머리가 돌아가지 않아요.ㅈ흡..날도 추운데 거참 외롭고 좋은 글..결론은 좋다 이거예요 껄껄 한빈아 내가 많이 사랑해..자까님은 아시죠 the love..후..불여시같은 여자 연생들 ㅂㅂ해버리고 더 달달한 한비니와의 러브스토리가 나왔음 좋겠어여 데헷..그럼20000..
9년 전
함빔
[갓빈] ㅋㅋㅋㅋㅋㅋ 좌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심실 엄청 ㅋㅋㅋㅋㅋㅋㅋ 기억에 남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좋다고 해주시니 정말 감사할 따름이예요 ㅜㅜ! 갓빈님도 the love..♥ 한빈이와의 달달한 스토리는 언젠간 또 나올꺼예요 !!! 감사해요 진짜 ♥♥♥
9년 전
독자32
한빈모자/ 헐......... 너무 설레요 ... 어떻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내네 엄마미소 (흐뭇) 한빈이랑 뽀뽀라니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 작가님 그거아세요? 요새 학교갔다집에올때마다 늘 설레요 작가님글읽고난뒤부터는 계속 학교갓다오면 늘 이렇게 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도좋고 씁쓸해도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좋아여ㅠㅠㅠㅠㅠㅠ 물론 설레면 더 좋..지만요♡... 역시 한빈이랑 작가님은 사랑이에요 //ㅎㅎ
9년 전
함빔
[한빈모자]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해요 ! 학교 다녀오시고 설레시다니... 한빈모자님 말씀이 되게 인상깊어요 뭔가 감동 .. 헣ㅎㅎㅎ 진짜 고마워요 !!! ♥♥♥
9년 전
비회원219.98
으앙..저비회원인데여ㅠㅠ저번에 댓글 남겼었는데ㅠㅠ 그래두 죄송하네여..제가대표로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언제나 넘 재밌게 보고있어용 파이팅!
9년 전
함빔
대표로 사과하실 필요는 없어요 ㅜㅜㅜㅜ! 긍정적으로 생각 하고있으니 너무 걱정 마시구 ! 정말 감사드립니다 ♡♡♡
9년 전
비회원144.179
믹스앤매치하는나류ㅜㅜㅜㅜㅜ 맘비나ㅠㅠㅜ 잘보고가요!!
9년 전
함빔
이였던 믹앤맥이네요 하 ㅜㅜㅜㅜ 잘 보고가셔서 다행이예요 ♡!
9년 전
독자34
어유ㅠㅠㅠㅠ사이좋은거봐ㅠㅠㅠ보기좋다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감사해요 ! ♡
9년 전
독자35
지블리/흐아아아ㅏ앙ㅇㅇ유ㅠㅠ내일못오신다고여??ㅠㅠㅠㅠ흐앙앙ㅇㅇ유ㅠㅠㅠㅠㅠ나 퐁퐁 눈물샘 바닥날때까지 울래요ㅠㅠㅠ 그래도 오늘 분량많아서 짱짱!ㅋㅋㅋㅋ토요일에봐요우리!♥
9년 전
함빔
[지블리] 금요일 못 올것 같아요ㅜㅜ 대신 토요일날 오늘보다 더 많은 분량으로 !!! 올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당 ㅎㅎㅎ 미리 토요일에 오라고 압박하고 계시군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고 토요일엔 꼭 올께요 ♥♥♥!!!!!
9년 전
독자36
아헐헐허루ㅜㅜㅠㅜㅠㅜㅜㅜㅠ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ㅡ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고마워요 ㅜㅜ ♡
9년 전
독자37
우와섷렌드앙ㅇ
9년 전
함빔
댓글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38
진짜ㅠㅠ맘빈이 너무설레요ㅠㅠㅠ짱짱ㅠㅠㅠ사나부터열까지 다 좋네요 암호닉 신청할께요 바라바라김밥이요!
9년 전
함빔
[바라바라김밥] ㅇ환영해요 !! 암호닉 굉장히 특이하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고마워요 ! 자주 뵈야해요 우리 ♥♥♥!
9년 전
비회원216.30
항상 정말 잘 보고잇어요ㅜㅜㅜ
9년 전
함빔
잘 보고 계신 것 만으로도 정말 고마워요 ㅜㅜㅜ ♡
9년 전
독자39
보름달이에요!!!아ㅠㅠㅠㅠㅠㅠ달다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씨익웃는거왜이리설레...심쿵!
9년 전
함빔
[보름달] 오늘도 와주셔서 고마워요 !!!!! 토요일날 뵈요 ♥♥♥
9년 전
독자40
작가님짱짱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미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할께욯ㅎㅎㅎㅎㅎ[송윤햫]이용ㅇ
9년 전
함빔
[송윤햫] 반가워요 송윤햫님!!!! 오늘 댓글 너무 감사드리구 ㅜㅜㅜ 자주 뵙시다 !!! ♥♥♥
9년 전
독자41
헐글 너무 좋아요... 암호닉 신청을 안했었나봐요...퓨어 로해주세여!!! 글 댓글은 여태 안달았지만 잘보고있어요~~ 신알신하고가요!!! 브금은 제목이 뭔가요???헣ㅎ
9년 전
함빔
[퓨어] 님 반가워요 !!! 댓글 여태 안다셨다니 ㅜㅜ 서운한걸요 ? 신알신 감사드리구 브금은 백퍼센트의 나 같은 놈 입니다 ! 자주 뵈요 꼭 ♥♥!
9년 전
비회원119.95
홍홍이예여 ㅠㅠㅠㅠㅠ맘빈...ㅠㅠㅠ주네....밥휘....아나 다들 스윗하기 있기없기 ㅠㅠㅠ지원이가 참 많이 든든해여~~~~근데 맘빈이 빡친것도 보고시포요....☞☜…일편단심 민들레같은 맘빈이시여 나에게러도 와주소서 ㅠㅠ
9년 전
함빔
[홍홍] 제가 이 댓글을 놓쳤었네요ㅜㅜㅜ 미안해요 !!!! 댓글 정말 감사해요 오늘도 ! ♥♥
9년 전
독자42
믹스앤매치보고 너무 부들부들한데 ㅜㅜㅠㅠㅠㅠㅠ그나마힐링했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저도 믹앤맥 보고 정말 아 ㅜㅜㅜㅜㅜ 오늘 최악이네요 ... 그래도 힐링 하셔서 다행입니다 ! ♡♡
9년 전
독자43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 \
9년 전
함빔
재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ㅜㅜ!!
9년 전
독자44
아심장이그냥쿵도아니고쾅인기분이야이건.......작가님오늘도수고하셨어요!!^-^
9년 전
함빔
쾅쾅?! ㅋㅋㅋ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 댓글도 !!!!!!!!!!
9년 전
독자45
ㅠㅠㅜㅜㅠㅠㅠ한빈이머싯어ㅠㅠㅠㅠㅠㅠ한눈안팔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46
와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ㄷㅐ박이에요........한빈리 최고설렘체...
9년 전
함빔
한빈이즈뭔들 ㅜㅜㅜ 댓글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47
아너무재밋어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감사해여이런설렘글너무잘써주셔서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읽어주시니 써요 ㅜㅜ!!! 정말 감사해요 ♡♡♡
9년 전
비회원163.16
와..한빈이..설렘폭탄,,ㅋㅋㅋ정말 첫여자맞는걸까여 선수야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
9년 전
독자48
작가님 동동왔어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비니 설레고 좋네요 지원이도 이야... 뭔가 통쾌한 막 그런 기분이!!!
9년 전
함빔
[동동] 와주셔서 감사해요 !!! 오늘도 댓글 사랑합니다 ~~ ♥♥
9년 전
독자49
헐 니가 있는데 돌릴 눈이 어디 있냐래.....................헐헐 너무 좋아 어떡해ㅠㅠㅠㅠㅠ 너 왜 자꾸 뽀뽀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다음편...다음편이 피료해여.........
9년 전
함빔
다음편 나왔습니당 !!!! 댓글 정말 고마워요 ♡♡♡
9년 전
비회원177.26
ㅠㅠㅠㅠ이번편도 한빈이 너무 설레네요ㅠㅠㅜ잘보고가요
9년 전
함빔
잘 보고 가셔서 다행이예요 ! 댓글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50
역시 멋있는 한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그 언니들은 대체 누구에여!!! 이 망할것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들어준 비팀애들 다 너무 귀엽고 좋네요ㅠㅠ 그중에 제일은 한빈이라(아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보면 볼수록 저런 남자는 왜 현실에 없는걸까 싶어요ㅠㅠㅠㅠㅠ 한빈이같은 남자좀 찾아주세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현실에 있긴 하겠죠...? 다만 제 남자가 아닐뿐 ㅋㅋㅋㅋㅋㅋㅋㅋ하.. 언젠간 독자님도 저도 만날 수 있을꺼라 믿으면서 !!!!! 댓글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51
민트입니다 !!!!! 오늘도 어김없이 쪽지가 와있길래 보러왔죠! ㅠㅠㅠ 오늘편 엄청 설렜어요... 한빈이의 돌직구가 나를 이렇게 설레게 한다닛...♥ 한빈이가 오늘따라 멋있어보였어요 ㅠㅠㅠㅠㅠ 물론 원래 한비니는 엄청나게 지지만!ㅎㅎㅎㅎㅎㅎ오늘도 어김없이 잘 읽었답니다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구있을게요~♥
9년 전
함빔
[민트] 보러 와주신 것도 너무 감사해요 ㅜㅜㅜ! 한빈이의 멋짐을 굉장히 좋아하는 작가랍니ㄷ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고마워요 ♥♥♥!
9년 전
비회원218.125
ㅠㅠㅠㅠㅠㅜㅠㅠㅠ달달한 한빈이 됴아요 ㅜㅜㅜ(하트) 이거 보면서 지금 입덕위기에요 ㅠㅠㅠㅠ마성의 김한빈 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입덕하셔야ㅐ죠 !!!! 제 글로 입덕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굉장히 신기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정말 고마워요 ㅜㅜ ♡♡
9년 전
비회원51.93
와우!!!!!!!! 이렇게 한빈이에게 입덕!!!!!!!ㅋㅋㅋㅋㅋㅋㅋ 이곳은 입덕성지인가요....왜때문에 한빈이는 모쏠일까요...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은 사랑입니다..♡
9년 전
함빔
입덕 하셨나요 !!!!!!!!!! 제 글로 입덕하신건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빈이 모쏠인게 또 다른 매력 ㅋㅋㅋㅋ 진짜 고마워요 ! ♡♡♡
9년 전
비회원52.188
아ㅠㅠㅠㅠㅠㅠ이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모음남발ㅠㅠㅠㅠㅠㅠ근데그와중에 지원이도존설ㅎ...
9년 전
함빔
설레셔서 다행입니다 ㅜㅜㅜㅜㅜㅜ 정말 고마워요 댓글 ♡♡!
9년 전
독자52
망고입니다ㅠㅠㅠㅠㅜ달달완전좋네요ㅜㅜㅜㅜ기맘ㅂ뉴ㅠㅜㅜㅜ
9년 전
함빔
[망고] 좋아해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 댓글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53
김한빈ㅜㅠㅠ 자기좋다는 사람있으면 그래도 좀 그런말하기 그럴텐데 ㅠㅠ 철벽치고ㅠㅠ 뒷담하니까 하지말라고하고ㅜ너는 사랑이야ㅠ
9년 전
함빔
한빈이의 철벽은 사랑입니다 ㅜㅜ... 댓글 정말 고마워요 ♡♡♡
9년 전
비회원4.220
제심장은 언제쯤이먄 그만나댈까여.....♥하....졍말 둑흔둣흔대네여^0^0^00^0^0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설렘주의!!!
9년 전
함빔
정말 고마워요 ㅜㅜㅜㅜ 이런 댓글 귀여워요 ㅋㅋㅋㅋ ♡!
9년 전
독자54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오래오래 연재 부탁드릴께용~~
9년 전
함빔
저도 애정하는 작품이라 !! 오래 쓰고싶습니당 그러기 위해서 독자님들의 의견이 필요해요 ㅜㅜㅜ!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
9년 전
비회원203.33
달달하네요ㅠㅠㅠㅠ 두근두근!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함빔
다음편 나왔어요 !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
9년 전
비회원120.169
짱ㅠㅠㅠ너무잘보고있어요ㅠㅠㅠ한빈아심쿵이다..
9년 전
함빔
잘 보고계셔서 다행이예요ㅜㅜㅜ 댓글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55
[기맘빈]
보는 내내 엄마미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 하잖아 기맘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진짜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구가요!

9년 전
함빔
[기맘빈] 댓글 진짜 감사해요 ㅠㅜㅜㅜㅜㅜ 잘 읽고 가셨다니 감사할 따름 !! ♥♥
9년 전
독자56
ㅠㅠㅠㅠㅠㅜ아ㅠㅠㅠㅜㅠㅠㅜ진짜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뿨뿨라니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뿨뿨여? ㅋㅋㅋㅋㅋㅋ 댓글 정말 고마워요 ㅜㅜ ♡
9년 전
독자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달달하다ㅠㅠㅠㅠㅠ넘설레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만족하셨으면 정말 다행이예요ㅜㅜㅜ 댓글 감사해요 ♡!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함빔
댓글 귀여우세요ㅜㅜㅜ.... 그런 연습생은 없길 바라며 !! 이런 댓 사랑합니다 ♡♡!
9년 전
비회원112.247
아ㅜㅜㅜㅜㅜ너무좋아요ㅜㅜㅜㅜㅜ완전설렌다ㅜㅜㅜㅜ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고마워요 ㅜㅜㅜ ♡
9년 전
독자59
기맘빈사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짜란다짜란다한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가요!ㅎㅎ
9년 전
함빔
잘 보고가셔서 다행이예요 ㅜㅜㅜㅜ ♡!
9년 전
비회원197.9
열심히 학교에서 노동하고 자기전에 읽는 작까님 글이란.....♥더럽...♥
9년 전
함빔
자기전에 읽으신다니ㅜㅜㅜ 영광입니당.. 댓글 고마워요 ♡♡♡
9년 전
비회원239.176
어, 좋아요.. 너무 좋다. 한빈이 설레 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좋아요. 이런 글 써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ㅜㅜ
9년 전
함빔
읽어주시는 독자님들께 감사드려요 ㅜㅜ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60
항상 글 잘 보고 있어요! 오늘도 글 좋네요ㅠㅠㅠ 재밌어요! 잘 보고 가요! 다음편도 기대기대
9년 전
함빔
잘 보고 계셔서 다행이예요 !!!!! 정말 고맙습니다ㅜㅜㅜㅜ ♡!
9년 전
비회원2.180
비회원이도암호닉신청되나요ㅠㅠ???!
된다면[현이랑]으로신청합니다!잘보고잇어요너무달달함니당..♥사랑해요♥♥♥♥♥♥♥♥♥♥♥♥♥♥♥♥♥♥♥이거보고입덕해서믹스앤매치랑다찿아보구잇어요...감사합니다♥♥

9년 전
함빔
암호닉 언제나 받고있어요 ! [현이랑] 환영해요 !!!!!!♥ 제 글보고 입덕하신 분들 정말 신기해요 ㅜㅜㅜㅜ.. 영광이예요 진짜 .. 앞으로 자주뵈요 !! ♥♥
9년 전
독자61
ㅇ롸ㅏ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맘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
9년 전
비회원126.227
한빈이에요! 휴대폰으로 못 오게 될 사정이 생겨서 글 올라왔을까봐 며칠 안절부절하다가 컴퓨터로 오게 됐는데 너무 늦게 봐서 작가님께 죄송할 따름이에요. 그나저나 이번 화는 작가님이 제목에 써 놓으신 것 처럼 진짜 달달한빈이네요. 처음 사귀어 보는 여자친구라면서 그렇게 잘 알아주는 것도 신기하고 다른 연습생들로부터 대신 뭐라고 해주는 모습도 멋있고 그냥 갓 한빈이네요 ㅠㅠㅠㅠ 이번 화도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
9년 전
함빔
[한빈] 늦게라도 봐주시니 전 감사할 뿐이죠 ㅜㅜㅜ 여자친구에게 그만큼 관심이 있고 애정이 있다는 거 겠지요? 한빈이즈뭔들 ㅜㅜㅜㅜ 댓글 너무 고마워요 오늘도 ! ♥♥
9년 전
독자62
한빈이너이짜식... 사람설레게하는데 뭐있다니까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저기 작까님... 브금제목좀 알려주실래요?.. 노래가 너무 좋아서ㅠㅠ
9년 전
함빔
브금은 백퍼센트의 나 같은 놈 입니당 !! 댓글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64
완전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우와우 ㅂ브금도 짱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작가님
9년 전
함빔
잘 보고 가셔서 다행이예요 ㅜㅜㅜ 댓글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65
헐 설레 김한비누ㅜㅠㅜㅠ완전달달해ㅜㅠㅜ 아그여자연습생들뭐야화나게정말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해요 ㅜㅜ ♡!
9년 전
독자66
김한빈철벽진짜ㅠㅠㅠㅠㅠ브금도너무좋아요뭔지물어봐도될까요???
9년 전
함빔
브금은 백퍼센트의 나 같은 놈 입니다 !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노래랍니다 ㅎㅎㅎ 댓글 정말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67
아너무좋다진짜한빈아ㅠㅠㅠㅜㅜㅜㅜㅜㅜ소라ㅏㅇ행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74
준회입니당
9년 전
독자68
한빈아ㅠㅠㅠㅠ 설렌다얘ㅜㅜㅜㅜ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69
노랑필통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설레요진짜ㅠㅠㅠㅠㅠㅠ달달하다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함빔
[노랑필통] 읽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예요 !! 감사해요 노랑필통님 ~~ ♥♥
9년 전
독자70
신알신하구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함빔
신알신 너무 감사해요 ㅜㅜ ♡!
9년 전
독자71
한빈아ㅜㅜㅜㅜㅜ진짜달달해죽어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고맙습니다 ㅎㅎㅎ ♡!
9년 전
독자72
어휴퓨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좋아요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읭ㅠㅠㅜㅜㅜㅜ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73
캬............. 한비니 달달 하네요..
9년 전
독자75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죠아ㅠ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와멋있다맘ㅂ미누ㅜㅜ실제로도저럴거같아요사귀는여자말고다른여자한텐철벽똭
9년 전
독자77
제 올라가는 입꼬리 어떡하죠 아놔 진짜 한빈아 ㅋㅋㅋㅋ 누나한테 오삼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ㅜㅠㅠ아 한빈이 대애애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김한빈은 벤츠인게 틀림이 없어요 ㅎㅏ...★☆ 한눈따위 절대 팔지 않는 남자ㅠㅠㅜㅜ아 너무 멋있어ㅜㅜ
9년 전
비회원29.79
맘비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응어ㅠㅜㅠㅠㅜ진짜 미치겄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ㅈ뭐이리 달달해가지고ㅠㅜㅠㅜㅠㅜㅠ니짜 무슨 으어엉 자기전에 계속생각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0
한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를 잘알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흐어유ㅠㅠㅠㅠㅍㅍ퓨퓨설레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우리한빈이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참 예쁘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70.90
ㅠㅠㅠㅠㅜㅜㅜ진짜 설레여ㅠㅠ 항상 감사해여ㅠㅠ!
9년 전
독자82
최고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아흑ㅠㅠㅠㅠ 나수니주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렘사ㅠㅠㅠ
9년 전
독자83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한비나ㅜㅜㅜㅜㅜㅜ한비니같은남친좀ㅠ
9년 전
비회원133.6
아 작가님 이러시면 저 설렘사 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아 진짜 김한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진짜 둘이 잘어울린다...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9년 전
독자87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진짜사랑스럽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설레잔하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기맘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ㄴ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자가 아니라 너를 잘 아는거겠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한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기밈빈 철벽남 ..ㅠㅠㅠㅠㅠㅠㅠ설레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허ㅓㄹ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하진짜김함집ㄴ빈설레죽겻어
9년 전
독자93
김한빈 너 이 자식 선수야ㅠㅠㅠㅠㅠㅠ여자를 아주 그냥 녹인다 녹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ㅂㄷㅂㄷ..그언니들뭐죠...ㅠㅠㅠㅠㅠ 한빈이한테
뒷담화 ㅂㄷㅂㄷ 진짜화났을듯 ㅠㅠㅠㅠ 준회돌직구 설레 ㅠㅠ

9년 전
독자95
이 편 진찌 장이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김한빈 징차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ㅜㅠ사람이야 저게? 낫닝겐........
9년 전
독자97
ㅜㅠㅠㅠㅠ완전 설레요ㅠㅠㅜㅠㅜㅜㅜ항상 이렇게 이쁜 글 감사합니다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98
아련하고 설레고 보는 내내 웃음이 떠나질 않는다
9년 전
독자99
아이고ㅠㅠㅠㅠ유리한빈이ㅠㅠㅠㅠㅠㅠㅠ헝엉유ㅠㅠ진짜좋다기맘빈
9년 전
비회원203.33
1편부터 정주행 중이네요ㅠㅠㅠㅠ 쓰시느라 수고하시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헐 ㅠㅠㅠㅠㅠㅜ한빈이너무달달해ㅠㅠㅠㅠㅠㅜ정주행중이에욯ㅎㅎㅎㅎ
9년 전
독자101
아 현기증나 한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한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여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작가님 글보면 진짜 고생많으신거같아요..자주 오시려고 하시고ㅋㅋㅋㅋ정주행중인 전 그저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212.147
심장폭행ㅠㅠㅠㅠㅠㅠㅍㅍ
9년 전
독자104
한빈아ㅠㅠㅠ나설레죽는다ㅠㅠㅠㅠ사랑해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0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한빈이ㅜㅜㅜㅜㅜ 설레요ㅜㅜㅜㅜ 지워니도!!!!!!!!
9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 예쁜말하는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설레게만드네 ㅠㅠㅠ
9년 전
독자108
워후!!!!!! 완전 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도 참 이쁘게 하지ㅠㅠㅠㅠ 진짜 한빈이는 철벽이 제일 좋은듯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ㅠ으...으....으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ㄷㄹ달달달하닿ㅎ 보기좋네요^^~~ 달 조고갑니다
9년 전
독자111
이번편은 김밥도 머찌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언니들 떄려도되여...?
9년 전
독자112
엄청나게ㅠㅠㅠㅠㅠㅠ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눈물이앞을거리네..대박!!
9년 전
독자113
한비니....으엉...(쥬금)
9년 전
독자114
우리한빈이 너무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 어디서 임자있는 한빈이에게 살살 꼬리를치려구해~?!!!!ㅋㅋㅋㅋ 우리애들앞에서 여주 험담하면 어떻게 생각하겠니~ 니네이미지만 나빠지지
9년 전
독자115
설렘사..
9년 전
독자116
달달하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아휴.. 참 달달해요ㅠㅠㅠㅠㅠ 꿀같아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이번 편 진짜 설렘갑이에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ㅠㅠㅠㅠㅠㅠ 너를잘아눈거래ㅠㅠㅠㅠ 설렘사ㅠㅠ
9년 전
독자120
엄마.........나오늘정말 설레서........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아이고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나 주거ㅛ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렘갑....bb자까님 짱짱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하이고ㅜㅜㅜㅜ한빈아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3
진짜 이쁘게 사귀는듯.... 여자의 적은 여자라고........ 너무들 하시네 정말ㅋㅌㅌㅌㅌㅌㅌㅌㅌ 재밌게 읽고 가여~~~
9년 전
독자124
기맘빈 진짜 좋아하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진짜 저런남자친구가 세상에 존재하긴하는거죠..? 네.. 그럴거라믿을게요 ㅎㅎ.. 아진짜 ㅠㅠ너무설레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16:26 ~ 4/29 16: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